[라디오스타] 연기면 연기, 개그면 개그! 뭐가 됐든 지독히 잘하는 천의 얼굴 이수지😂 |

공유
소스 코드

댓글 • 1 974

  • bcdegg a
    bcdegg a 4 개월 전 +11410

    캐릭터 포인트를 잘 잡는데 전혀 기분나쁘거나 비하하는 느낌없이 유쾌하게 웃김ㅋㅋㅋㅋ

    • 김최
      김최 6 일 전 +2

      @아나크로니즘 또 또 한남이 한남짓 하네... 페미 짝사랑 지독한거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

    • 영화순례자
      영화순례자 개월 전 +1

      맞아요 ㅎ 그게 신기

    • 규혁민
      규혁민 2 개월 전 +15

      @아나크로니즘 암만 생각해도 별 상관없는 내용에 성별 갈등 조장하는 너 같은 애들이 진짜 문제다... 너 남자친구들도 없지? 그냥 친구 있어?

    • Bb Y
      Bb Y 2 개월 전 +1

      솔직히 비하 포인트가 없는 개그맨은 아님. 예전에 황해 조선족들 발작버튼이었는데

    • bori Soo
      bori Soo 2 개월 전 +2

      주위에 이수지같은 사람 있었으면... 진짜 긍정에너지야 진짜 너무너무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하니까 웃기는 뿐만 아니라 개그가 감탄스러움이 느껴져 ㅋㅋㅋㅋㅋㅋㅋㅋ

  • ritchie
    ritchie 4 개월 전 +60

    이수지씨 보면 기분이 너무 좋아져요ㅋㅋ

  • 율겅듀
    율겅듀 3 개월 전 +19

    연기력이 진짜 좋아.

  • 장현호
    장현호 4 개월 전 +28

    ㅋㅋㅋ.. 이수지 개그는 사람을 기분 좋게 웃게 만들어 주는거 같다.

  • orange
    orange 4 개월 전 +9

    사랑스럽게 귀엽다 너무ㅋㅋㅋㅋㅋㅋ

  • 써니
    써니 4 개월 전 +4967

    이수지 정말 전화 받을때 케이스 한쪽 얼굴 가리는거 웃겨서 미치는줄 ㅋㅋㅋㅋ

    • Marie suh
      Marie suh 6 일 전 +1

      그러니 제발 나이 있으면 지갑케이스 핸드폰 하지마세요….. ㅠㅠ

    • 이혜린
      이혜린 16 일 전 +1

      아개웃곀ㅋㅋㅋㅋㅋㅋ

    • kirstenlee
      kirstenlee 18 일 전 +1

      ㄹㅇ 눈 희번덕돜ㅋㅋㅋㅋㅋㅋ

    • 정제니
      정제니 21 일 전

      나도저랬는데ㅋㅋ

    • 쭌블리
      쭌블리 28 일 전 +7

      ㅋㅋ우리엄만줄ㅋㅋ

  • 소미애비
    소미애비 4 개월 전 +8

    ㅋㅋㅋㅋ 이수지 진짜 개잘해 ㅋㅋㅋㅋ
    수지님 넘 좋아합니다 아이도 축하드려요

  • 데이지
    데이지 4 개월 전 +6

    2:20 오빠는 그러는거 아니야! 엄마 모신적있어 뭐있어!

  • peal J.J
    peal J.J 15 일 전 +3

    잘한다 잘해

  • Noise Aster
    Noise Aster 4 개월 전 +3

    ㅋㅋㅋㅋㅋㅋ진짜 ㅈㄴ웃기다 이수지

  • 괴짜TV
    괴짜TV 4 개월 전 +4132

    8:27 육성으로 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시니나
      시니나 4 개월 전

    • Jung E
      Jung E 4 개월 전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괴짜TV
      괴짜TV 4 개월 전 +4

      @김지훈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지훈
      김지훈 4 개월 전 +4

      ㅋㅋㅋ아니 행님 여기서 또 보노

    • KB 반응
      KB 반응 4 개월 전 +2

      🇰🇷🇧🇷

  • americana Pan
    americana Pan 15 일 전 +2

    재밌었다 점심시간 뚝딱 ㅋㅋ

  • 336
    336 23 시간 전 +1

    "신랑" 이거 진짜 리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onlyyu 2222
    onlyyu 2222 14 일 전 +1

    1:09 안영미 이 머리 잘 어울리네

  • 뽀찌
    뽀찌 개월 전 +1

    내눈엔 김고은만 보인다

  • alrgdegidkf
    alrgdegidkf 4 개월 전 +13260

    진짜 지독하게 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주머니
      주머니 4 개월 전

      잘하는데 방뀌 낀거지 뭐... 알지??? 소리없는거.... 지독하그등~

    • 라라러
      라라러 4 개월 전 +4

      어머니부터 남다르시네 ㅋㅋ 자식들상대로 보이스피싱 ㅋㅋ

    • 라라러
      라라러 4 개월 전 +6

      진짜 보험왕됐을꺼같다

    • KB 반응
      KB 반응 4 개월 전 +2

      🇰🇷🇧🇷

  • ks S
    ks S 2 개월 전 +1

    진짜 코미디언들 머리좋고 관찰력에 연기력 갑갑갑

  • 안토니오
    안토니오 3 개월 전 +1

    이수지씨 대단하네 다시봤어요 ㅋㅋㅋ

  • 여우사막
    여우사막 4 개월 전 +1

    얼굴이 김고은님이랑 닮았음ㅋ

  • Eunah
    Eunah 4 개월 전 +1

    김고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화랑딱지
    화랑딱지 4 개월 전 +14766

    지독하게 잘한다는 표현 딱이다

    • 꽃보다 김츄
      꽃보다 김츄 16 일 전

      지독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

    • 뱅쇼
      뱅쇼 20 일 전 +1

      특급 칭찬이다

    • J.K Y
      J.K Y 개월 전 +1

      김구라식 극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영진 최
      영진 최 개월 전 +3

      몇번을봣어요..ㅎ 넘 잘해~

    • 호이호잇얍
      호이호잇얍 개월 전 +2

      ㅋㅋㅋㅋ 미친 디테일

  • 나뭇잎한장
    나뭇잎한장 4 개월 전 +1

    오! 진짜 김고은 쫌 있는데?

  • Pioneer
    Pioneer 4 개월 전 +1542

    아니 김고은 진짜 있는것도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ᄋᄋ
      ᄋᄋ 일 전

      진짜 매력있개 귀여운 얼굴임

    • 좀쉬고싶다
      좀쉬고싶다 21 일 전 +19

      김고은이 젤 닮은 듯 상큼하게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

    • 장범준님따라해보기
      장범준님따라해보기 개월 전 +46

      진짜 김고은 있는듯ㅋㅋㅋㅋ 아줌마 연기에 가려져서 그렇지 자세히 보니까 수지씨 예쁜 얼굴이네요ㅎㅎ

  • 노해권
    노해권 4 개월 전 +1656

    와 수지씨 연기 진짜 잘한다 ㅋㅋㅋ
    관찰력 초대박이다 ㅋㅋㅋㅋ

  • 이기봉
    이기봉 3 개월 전 +569

    이수지님 꽁트 아닌 실제 성격 등은 맛있는 녀석들에서 첨 접해봤었는데 딱봐도 집에서 사랑 많이 받고 사랑하는거 많이 보고 자라 자존감 높은 햇살같은 성격이신 것 깉더리고요. 브라운관 너머로도 그 좋은 에너지가 느껴질 정도면 주변에는 얼마나 좋은 영향을 끼치실지 ㅎㅎ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E JeongeunE
      E JeongeunE 2 개월 전 +22

      아~~넘 좋은 말이당 햇살같은 성격

  • Bb Y
    Bb Y 4 개월 전 +4274

    목소리가 대단히 예쁘고 톤이 굉장히 좋음. 나문희씨만해도 성우 출신이라 톤이 대단히 좋은데 저걸 저렇게 따라하기 쉽지가 않다. 목소리로 뭐 조지고 웃기는건 개콘 남여 통틀어 올타임 넘버원이 아닐까.

    • a a
      a a 26 일 전

      올타임 넘버원은 개오바쌈바;

    • Michaella K
      Michaella K 3 개월 전 +25

      맞아요. 목소리 통, 울림통(?) 자체가 크고 깊고 발성 좋고 딕션도 정확해서 누구 흉내낼때 웃음파워가 대단해요. ㅋㅋ

    • 뚜리
      뚜리 4 개월 전 +52

      목소리 때문에 너무 사랑스러운 이미지예여ㅋㅋㅋ

    • BENI LEE
      BENI LEE 4 개월 전 +52

      옥주현이랑 레베카 부르는것도 개잘함ㅋㅋㅋ

    • KB 반응
      KB 반응 4 개월 전 +5

      🇰🇷🇧🇷

  • 문구왕 호빈송 : 오브마땅 AUBE MATIN

    구라삼촌 찐으로 웃고 칭찬해주시니 왜때문에 속이 뻥 뚫리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지독히 잘하셔 ㅋㅋㅋㅋ

    • Y. S Choi
      Y. S Choi 3 개월 전 +17

      되게 이뻐하는 느낌 ㅋㅋㅋㅋ

  • TYCOON
    TYCOON 8 일 전

    김대희 저 관심있어하는 가식적인 표정

  • 주꿍이
    주꿍이 4 개월 전 +5838

    개그 욕심도 있는데
    그걸 차분하게 잘 풀어내니까
    보기 너무 편하다 ㅋㅋㅋㅋㅋㅌㅋㅌㅌ

    • 0형이라 모기줜네 물리네
      0형이라 모기줜네 물리네 4 개월 전 +7

      재밌게 얘기하는것도 능력인듯. 아무리 재밌어도 그거 풀어낼 수 없으면 도루묵이잖아요. 저처럼ㅋㅋ

    • KB 반응
      KB 반응 4 개월 전 +1

      🇰🇷🇧🇷

    • 주꿍이
      주꿍이 4 개월 전 +1

      @이이상훈 기분 좋네요ㅎㅎ

    • 봉황이시여
      봉황이시여 4 개월 전 +1

      댓츠롸잇

    • 이이상훈
      이이상훈 4 개월 전 +41

      표현이 너무 찰떡같네요~
      관찰력이 대단~~

  • 불장난
    불장난 23 일 전

    7:27
    스쳐지나가는 제시마저 존똑 ㄷㄷ

  • 이지은
    이지은 개월 전

    수지 최곱니다 수지가 토크쇼엠시해안되

  • Capricorn
    Capricorn 개월 전

    헐 썸네일 오른쪽 사진 김고은 닮아서 들어왔는데 김고은 표정을 따라한거구나 근데 ㄹㅇ 닮으심

  • 나나
    나나 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ay Cutler
    Jay Cutler 4 개월 전 +6100

    진짜 사람 웃기게하는게 엄청 어려운건데 개그하는 사람들 참 대단함ㅋㅋㅋㅋㅋㅋ

  • 고운
    고운 2 개월 전

    앜ㅋㅋㅋㅋ 미치겟다ㅋ

  • 흔한언니들단단
    흔한언니들단단 3 개월 전

    늠 웃겨요. 따라하게되는👍🏻

  • 호호아줌마
    호호아줌마 3 개월 전

    자꾸 보러오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융
     4 개월 전

    진짜 너무 잘함 천재임

  • Quieteye
    Quieteye 4 개월 전 +6264

    라스는 개그맨들 나오면 텐션 업되는게 너무 따뜻해 ㅠㅠㅠㅠ

    • 곤
       4 개월 전 +1

      @bluoo 앟ㅏ 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 KB 반응
      KB 반응 4 개월 전

      🇰🇷🇧🇷

    • Quieteye
      Quieteye 4 개월 전 +3

      와 나만 이렇게 느끼는게 아니구낭 ㅠㅠ 대박 💕💕

    • JS
      JS 4 개월 전 +1

      @조혁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luoo
      bluoo 4 개월 전 +24

      @곤 황제성님은 라스만 나오시면 텐션 다운되셔가지고 ㅋㅋㅋ코빅만큼의 끼를 다 못 뽐내고 가셨었거든요

  • gribouillage
    gribouillage 4 개월 전

    정일우 존잘스

  • 안종영
    안종영 4 개월 전

    너무 힐링하고 갑니다. ㅋㅋㅋ 최고

  • 나설랑
    나설랑 4 개월 전

    이수지 흥해라

  • 정지윤
    정지윤 4 개월 전

    넘 러블리하다💓 목소리 톤이 진짜 좋네요

  • ★황박사★
    ★황박사★ 4 개월 전

    수지는...
    수지냉..
    역시...
    수~지...

  • 아땀나
    아땀나 4 개월 전

    그 황해인가 개콘했을때 정말 멋진분, 정말 대박이라 느꼈습니다ㅎㅎ

  • 개미핥기핥기
    개미핥기핥기 4 개월 전

    너무 좋아

  • 캬캬캬곤쥬
    캬캬캬곤쥬 4 개월 전

    동창이였던애가 초등학교때부터 이수지 저랬다더라 ㅋㅋ

  • Jimin Love
    Jimin Love 4 개월 전 +1852

    이수지씨 너무 좋운게 남 내리깔지 않고 예의없게 굴거나 욕설하거나 오버하지않고 차분히 개인기 연마하면서 끊임없이 연구하시는게 멋져보인다

  • 아 이건 좀
    아 이건 좀 4 개월 전

    얼굴 근육을 잘 써서 그런가 ㅎㅎㅎ

  • ㅇㅇ
    ㅇㅇ 4 개월 전

    11:09 찐함박웃음 찐웃음ㅋㅋㅋㅋㅋㅋ

  • 춘식이
    춘식이 4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요 근래 진짜 이렇게 웃음 적 없었는데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ood
    good 4 개월 전

    와...매력 쩐다!!!!!!!

  • 권앵무
    권앵무 4 개월 전 +1390

    나문희님 성대모사ㅋㅋㅋ 진짜 완벽ㅋㅋ

  • jane p
    jane p 4 개월 전

    이수지 살빼면 김고은 같을듯 너무 연기잘해서 몰입입니다 ㅎㅎ

  • 김나히
    김나히 4 개월 전

    업로드 2일에 몇백이 넘었어요! 수지.문희. ㅎ

  • 이루달
    이루달 4 개월 전

    개그가 맛잇다

  • blink+thrice=blackpink heart

    진짜 잘한다

  • keith cho
    keith cho 4 개월 전 +3306

    정성호의 리액션이 너무 리얼.
    후배의 얘기에도 적절한 표정과 멘트로 입담을 살려주네.
    좋은 선배 맞는듯.

  • noorook Choi
    noorook Choi 4 개월 전

    봐도 봐도 웃긴다

  • 도리
    도리 4 개월 전

    이수지 넘 팬임 개콘없어져서 아쉬웠는댕

  • mmmmi
    mmmmi 4 개월 전

    아 진짜 케이스 반쪽으로 얼굴 다 가리는거 개처웃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im
    kim 4 개월 전

    너무조와 이수지님ㅋㅋㅋㅋ

  • 미늘
    미늘 4 개월 전 +5692

    황해 첫회때 충격을 잊을수없음...역대급 신인이었고 역대급 첫등장

    • ㅇㅇ
      ㅇㅇ 개월 전

      @Chocolate Sound 개그계의 에스파 엔믹스급이었네요;;

    • 곰곰이
      곰곰이 2 개월 전

      킹정ㅋ 진짜 충격적

    • 곽주안
      곽주안 4 개월 전 +5

      역대급 신인❤️👍

    • 0형이라 모기줜네 물리네
      0형이라 모기줜네 물리네 4 개월 전 +18

      진짜 사람들 우와~했었는데ㅋㅋ 옆에서 당황하셨어요?하면 꺄르륵 웃고..그때만해도 봤었는데ㅜㅜ

    • KB 반응
      KB 반응 4 개월 전

      🇰🇷🇧🇷

  • Peter SONG
    Peter SONG 4 개월 전

    신정환이 김구라한테 OECD 만족도 최하위 책임 물을 때가 생각나네

  • qwerty
    qwerty 4 개월 전

    7:00 ㅈㄴ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ey boy
    hey boy 4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 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꼽빠질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Elriesel Elriel
    Elriesel Elriel 4 개월 전

    세상도 그것의 정욕도 사라지되 오직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토록 거하느니라. (요일 2:17)
    - 회개하세요. 우리의 주님되신 예수님 곧 오십니다.

  • 김형록
    김형록 4 개월 전 +594

    김고은씨 연기에 예능까지…못하는게 없네요 ㄷㄷ

  • 너와 나를 위한 말과 표현TV

    이수지님, 톤, 캐릭터, 관찰, 집중, 분석, 상황, 리얼리티, 진행력 뭐하나 빠질게 없네요~ 많이 웃었어요~ 순산하시길 바랍니다^^

  • 유현
    유현 2 개월 전 +183

    이수지 성대모사 최고다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가 겁나 많네

  • 예쁜글씨
    예쁜글씨 4 개월 전 +327

    언제 보아도 이수지님 웃기는 모습 최고 !!!

  • Hemu
    Hemu 4 개월 전 +2465

    옆에 있는 배우 분들이 같이 놀랄 정도로 흡입력 있게 이야기를 끌어가는 모습이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 uncensored김
      uncensored김 개월 전 +3

      관련영상 훑는데 괜히 보여가지고 죄송합니다...흡인력...ㅜㅜ

    • KB 반응
      KB 반응 4 개월 전

      🇰🇷🇧🇷

  • brianna
    brianna 4 개월 전 +410

    하루종일 이거 반복해서 보면서 빵빵 터지는 중이에요. 아주머니 연기 진짜 빵 터져요 ㅋ

  • 다용잉
    다용잉 4 개월 전 +278

    진짜 이렇게 친근하게 잘웃기시는분은 또 첨이약ㄲㅋㅋㅋㅋ

  • bori Soo
    bori Soo 4 개월 전 +462

    진짜 개그우먼의 표본같음... 연기 진짜 잘하고 센스있고 목소리도 좋고 무튼 잘함 bbbb 황해만 봐도 웃음뿐 아니라 감탄이 나온다

  • 한기천
    한기천 4 개월 전 +250

    이수지씨는 목소리도 좋고 연기도 좋고....ㅋㅋ 배우하셔도 좋아. 웃기는 것도 넘 잘하신다

  • 깊은밤을날아서
    깊은밤을날아서 4 개월 전 +1214

    본방 때 이수지 진짜 웃겨서 하이라이트 언제 나오나 기다렸는데 다시 봐도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OSEF CAPEK
    JOSEF CAPEK 4 개월 전 +164

    진짜 수지님 천재적이고 너무 웃기셔 ㅠㅡㅠ 최고의 희극인

  • 개봉구
    개봉구 4 개월 전 +224

    진짜 지갑 케이스 얼굴반덮고 통화하는게 너무 잼씀ㅋㅋㅋㅋㅋ

  • 호로자석
    호로자석 4 개월 전 +285

    김구라가 웃으면서 칭찬하면 성실한 사람임ㅋㅋㅋ

  • S 23
    S 23 4 개월 전 +495

    하루에 최소 한번씩은 보는듯 진짜 개웃기다… 이수지 당신 너무 웃겨 최고야 구독도 했다구…

  • 탄산수소나랑드
    탄산수소나랑드 4 개월 전 +374

    3:21 점점 김고은씨가되가니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ㅋ 진짜 유쾌하시다

  • 틀림없이 행복해질 우리들

    이 언니 나올때마다 하는 것 마다 웃기고 넘모 기엽다

  • 대게맛있다
    대게맛있다 개월 전 +26

    0:14 받기전에 들숨 한번 마시고 반박자 늦게 '~어!'
    이수지 연기력 ㄹㅇ 신의 재능ㅋㅋㅋㅋㅋㅋ

  • 초코크러쉬
    초코크러쉬 10 일 전 +8

    진짜 같이 있으면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너무 즐겁겠다ㅋㅋㅋ그냥 보고 있으면 넘 귀여워서 입 벌리고 보게 됨ㅠㅠㅠ사람이 너무 귀엽고 밝고 사랑스러움 진짜

  • 룰그레이드
    룰그레이드 4 개월 전 +3925

    근데 아주머니 연기를 진짜 잘하신다..사람들의 특징이나 행동들을 어떻게 하면 재치있게 표현할수 있는지 잘 아는 개그우먼이신듯..게다가 친근한 매력도 있어서 미워할수 없는 매력적인 개그우먼..

    • KB 반응
      KB 반응 4 개월 전 +1

      🇰🇷🇧🇷

    • AKUMA
      AKUMA 4 개월 전 +22

      아 한사랑산악회 안나오시나ㅠㅠ 나오면 대박일거같은데

  • kid
    kid 10 일 전 +20

    근데 이 영상에서 김구라씨가 어어~잘해애~~좋아~~이런 긍정적인 반응이랑 임신소식듣고 어우~조심해야 될 시기야~ 축하해요~하고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것도 신기하고 너무 좋음

  • SeungJong Yoon
    SeungJong Yoon 8 일 전 +7

    이수지님 진짜 팬이에요. 진짜 끼 정말 많고, 사람이 진짜 좋아보여요.

  • Nayang Jo
    Nayang Jo 3 개월 전 +68

    아진짜 힐링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번을 봐도 웃김ㅋㅋㅋ

  • Jessica020 BB
    Jessica020 BB 4 개월 전 +55

    안영미가 엄청 귀여워하고 챙겨준다 보기좋음
    전화 받는거 레전드다ㅜㅋㅋㅋ

  • 김찬
    김찬 4 개월 전 +1409

    이수지는 사람이 호감형이고 예의 발라서 좋습니다

    • 정쟁이
      정쟁이 2 개월 전

      예의 바르다가 맞음;;

    • KB 반응
      KB 반응 4 개월 전

      🇰🇷🇧🇷

    • 최성욱
      최성욱 4 개월 전 +2

      공감되네요 ㅋㅋ

  • JI
    JI 4 개월 전 +48

    이수지는 진짜 너무 능청스럽고 독보적이지 ㅋㅋㅋㅋㄱ

  • 목형
    목형 4 개월 전 +87

    수지씨 매력에 빠져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네요 ㅋㅋ
    휴대폰 ㅋㅋㅋ 우리 엄마인줄 ㅋㅋㅋ

  • 악민
    악민 4 개월 전 +174

    마음씨도 선하신거같고 개그도 남불편안하게 선하게 개그하시는거 같아 좋아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롱런하세요~!

  • ㅇㅋ
    ㅇㅋ 4 개월 전 +60

    진짜 이수지 개웃곀ㅋㅋ

  • 정또띠
    정또띠 4 개월 전 +2588

    수지언니 좋아해서 라디오하실때도 매일 들은 1인.. 이언니 진짜 입담 좋고 너무 웃겨욬ㅋㅋㅠㅠㅠ

    • 강tree
      강tree 4 개월 전 +1

      저두요. 라디오 하실때 팬됐어요.

    • 융냐
      융냐 4 개월 전 +3

      진짜 수지님 라디오 너무 좋아했는데ㅜㅜ

    • KB 반응
      KB 반응 4 개월 전 +1

      🇰🇷🇧🇷

    • 만두만두
      만두만두 4 개월 전 +10

      저도 같은생각이예요
      다시 해주시면좋겠어요..

    • 행복한김쑥쑥
      행복한김쑥쑥 4 개월 전 +13

      공감요ㅠㅠ 라디오진짜재밌었는데ㅠㅠ 다시했으면좋겠어요ㅠㅠ

  • 이미숙
    이미숙 4 개월 전 +171

    이 수지 씨, 원래 목소리가
    찰지고 좋음~~발음도 발성도
    늘 느끼는 거지만~그래서 캐릭터 귀에 팍팍 꽂힘~ 아마도
    개그우먼 아니고 배우했어도
    연기력 돋보였을 듯 하네요~^^

  • CHITUS💙⸻⸻⸻⸻⸻⸻⸻⸻⸻⸻⸻⸻⸻⸻⸻⸻⸻⸻⸻⸻⸻⸻⸻⸻⸻⸻⸻⸻⸻⸻⸻⸻⸻⸻⸻⸻⸻⸻⸻⸻⸻⸻

    와 수지씨 연기 진짜 잘한다 ㅋㅋㅋ
    관찰력 초대박이다 ㅋㅋㅋㅋ

  • #보조개보여
    #보조개보여 4 개월 전 +220

    기분도 안 나쁘고 오히려 말투에서나.. 행동 전부가 개그지만 따뜻하게 느껴져요ㅠㅠ

  • Seo gyeong
    Seo gyeong 4 개월 전 +183

    남 헐뜯지 않고 기분 좋게 웃겨주는 서타일♡ 사랑스럽고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