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게임 제작진이 직접 말해주는 논란의 장면들 뒷이야기

공유
소스 코드

댓글 • 2.9K

  • @NA-bv3wb
    @NA-bv3wb 5 년 전 +392

    갠적으론 토니가 스파이더맨 살아나서 꼭 껴안았을때 진짜 찡 했음ㅜ

  • @un7927
    @un7927 4 년 전 +262

    모든장면 다 인상깊어서 뽑을수가 없지만 나는 토니와 아버지와의 만남때 울컥했음..그이후 결말이 이렇게 끝나니 더 울컥했던 장면이었음

  • @chung2_
    @chung2_ 5 년 전 +425

    어밴져스!
    어셈블(소곤)
    토르:우ㅏㅏ아ㅏㅏㅏㅏ
    나머지:(물타기)으ㅡㅏ아ㅏ아ㅏㅏㅏㅇ

    • @Sayoru
      @Sayoru 4 년 전 +19

      gogi baxa 멋진장면인데 이거만 보면 웃긴장면 같자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르 외치는거 개귀엽게 나올거같다곸ㅋㅋ

    • @foradrink
      @foradrink 4 년 전 +8

      캡틴: 어벤졀스? (묠리르) 팅 으쎔블(소근)
      나머지: 우아아아아아!

    • @OReums
      @OReums 4 년 전 +32

      어벤져스!
      어셈블(소근)
      뒤 사람들 : 뭐래? 뭐라는거야? 뭐라했어? (수근수근)

  • @user-wi4yn5sn4d
    @user-wi4yn5sn4d 5 년 전 +1720

    토르같은 몸을 만들고싶었는데 토르같은 몸이되서 좋아요 !

    • @fnerian
      @fnerian 5 년 전 +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uhyeni
      @juhyeni 5 년 전 +2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영화본사람만 이해가능

    • @user-ld6wu4kg7t
      @user-ld6wu4kg7t 5 년 전 +22

      아 진심 빵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jv8iv5xo1n
      @user-jv8iv5xo1n 5 년 전

      ㅊㅋㅊㅋ

    • @user-xn8dl3rl7n
      @user-xn8dl3rl7n 5 년 전 +40

      ???:전 여자 토르에요! 쿵쾅쿵쾅

  • @nreebb9236
    @nreebb9236 5 년 전 +2469

    개인적으로 토니 페퍼 등 맞댈 때가 가장 명장면인 듯

    • @user-bw4nm7xd9e
      @user-bw4nm7xd9e 5 년 전 +374

      등맞대고 돌면서 리펄서 분사하는거 뭔가 되게 멋졌음

    • @kliy4895
      @kliy4895 5 년 전 +336

      차라리 그렇게 접점있던 작자들과 콤비에 집중하지 갑자기 뭔 걸벤져스...
      진심 pc들 다 죽었으면...

    • @adcatt1007
      @adcatt1007 5 년 전 +29

      잠깐이었는대 그긴전투신에서 많이인상적이었죠

    • @user-rp7xh8he5y
      @user-rp7xh8he5y 5 년 전 +53

      그거 카이사q생각나던데 (ㅈㅅ)

    • @user-kc4ur7ep3z
      @user-kc4ur7ep3z 5 년 전 +8

      @@user-rp7xh8he5y ㅇㅈ 보고 바로 카이사 생각남

  • @user-fm1ct6zv5b
    @user-fm1ct6zv5b 5 년 전 +2783

    이장면이 가장 좋았음
    완다: 넌 내 모든것을 가져갔어
    타노스: 난 네가 누군지 모른다...

    • @user-ej6ri2zv9t
      @user-ej6ri2zv9t 5 년 전 +240

      인상깊었음

    • @kim_baseball
      @kim_baseball 5 년 전 +161

      ???:you will...

    • @user-bj3bw8vt9d
      @user-bj3bw8vt9d 5 년 전 +500

      완다 :곧 알게될꺼야

    • @Dalismoon
      @Dalismoon 5 년 전 +768

      솔직히 타노스 개억울할듯
      왜냐면 갑자기 이상한 아줌마가 나와서 ''넌 내 모든걸 다 가져갔어.''
      니가 누군데?
      +오랜만에 왔는데 아줌마라는거에 토를 다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그냥 재밌으라고 한거고 밑에도 해명글(분노의 투로 말한)도 있는데 죄송합니다 뭐 아줌마라고 적은게 큰 문제되는것도 아니고 그랜절이라도 박을까요? (적다보니 화가 나서 좀 기분이 나쁘실수도 있을것같은데 알아서 하세요 저도 기분이 나빠서)

    • @user-pu1pt3gu4d
      @user-pu1pt3gu4d 5 년 전 +10

      ㅇㅈ

  • @Mu.mallaeng.E
    @Mu.mallaeng.E 5 년 전 +979

    6시간 8시간이어도 좋으니까 무삭제판 vod 풀어주세요 제바류ㅠㅜ

    • @user-nl7in8dn6h
      @user-nl7in8dn6h 5 년 전 +15

      삽ㅇㅈ 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 무삭제판이 너무 궁금해요 ㅠㅠㅠㅠ

    • @hoonyfit1872
      @hoonyfit1872 5 년 전

      제 말이 바로 그겁니다. 몇시간이던 볼수 있으니 제발 전투장면이나 삭제됐던거 싹 다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ㅠ

    • @papalee3181
      @papalee3181 5 년 전

      ㅇㅈ

    • @ko0504
      @ko0504 5 년 전

      ㅇㅈ하루종일도 볼 수 있응께 제발

    • @user-gh5lq1if4m
      @user-gh5lq1if4m 5 년 전

      근데 무삭제판은 다19세던데....

  • @user-qf7lf1iy3i
    @user-qf7lf1iy3i 5 년 전 +386

    스파이더맨의
    "즉살모드 가동!"
    도 뭔가 인상깊었음. 어린애 같았던 피터가 성장했다는 느낌....

    • @hyerin23
      @hyerin23 4 년 전 +31

      @@nakamurajinusuke 정신적으로 성장했다는 말이 아닐까요?

    • @user-xl6xz9ed4w
      @user-xl6xz9ed4w 4 년 전 +5

      그 대사는 복선 입니다.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떡밥이 나옴 바보얌

    • @user-xl6xz9ed4w
      @user-xl6xz9ed4w 4 년 전 +5

      @@nakamurajinusuke 미안..

    • @jbkim8296
      @jbkim8296 4 년 전

      블랙오더들: ㅅㅂ 잠깐만....

    • @daisy-ny8ii
      @daisy-ny8ii 4 년 전 +4

      즉살모드 너무 간지 남

  • @user-xx8pd4fm8j
    @user-xx8pd4fm8j 5 년 전 +1617

    이것도 꽤 기억에 남음
    토니:미친!
    모건:미친!
    토니:그런말 쓰는거 아냐!

    • @user-yk3do9cx5f
      @user-yk3do9cx5f 5 년 전 +364

      토니:그런말은 엄마꺼야

    • @user-il5fo4my3p
      @user-il5fo4my3p 5 년 전 +115

      ㅇㅈㅇㅈ 그리고 3000만큼 사랑해하고 아이엠 아이언맨하고 튕기는것도

    • @user-yk3do9cx5f
      @user-yk3do9cx5f 5 년 전 +81

      @@user-il5fo4my3p 토니:우주만큼 사랑해
      모건:3000만큼사랑해
      토니: 봤지? 3000이라니 당신(포츠)은 6~900정도밖에 안될껄?
      수정)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본지 얼마나 되었다고 까먹었네요 ㅎㅎ

    • @kkksoi
      @kkksoi 5 년 전 +11

      @@user-yk3do9cx5f 그리고 우주에서 남긴 말도 3000만큼 사랑해였나... 수미상관 ..

    • @evenoaarenim4301
      @evenoaarenim4301 5 년 전 +5

      너무 귀여웠음 ㅎㅎㅎ

  • @user-ch6lv7lj5g
    @user-ch6lv7lj5g 5 년 전 +240

    전 스파이더맨이 적한테 둘러싸여서
    "난 할 수 있다 난 할 수 있다!"
    하면서 둘러싸이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 @Kimdulli
    @Kimdulli 5 년 전 +335

    난 진짜 캡틴 옆을 봐 이러고 갑자기 동그라미 하나 나오면서 닥터 스트레인지 나오고 메인 브금 딱 나오면서
    갑자기 모든 세력들이 다 모일때 진짜 소름돋음....ㄷㄷ

  • @2sump
    @2sump 5 년 전 +583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캡아가 묠니르를 들을때 아니겠음? 소름돋았는데...

    • @user-gg7wm5rq3s
      @user-gg7wm5rq3s 5 년 전 +4

      ㅇㅈ

    • @user-lb5rj9ie7z
      @user-lb5rj9ie7z 5 년 전 +3

      스포를 당해서... 소름을 못 느낌 ㅠㅠ
      하지만 멋있었음👍👍

    • @user-ang830
      @user-ang830 4 년 전 +16

      이거볼때 나를 비롯한 영화관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피식.. 했는데..ㅇㅅㅇ

    • @Jinsu994
      @Jinsu994 4 년 전 +5

      인정 이거볼때 주변에서 다들 와아ㅏㅏ 이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yoonbin31
      @yoonbin31 4 년 전 +14

      별로 마음에 안들었음

  • @user-ob2sq5gy1h
    @user-ob2sq5gy1h 5 년 전 +2463

    타노스 때매 가장 피해본 사람들 : 호크아이한테 죽은 갱단 사람들.
    헐크가 핑거스냅해도 못살아남 ㅋㅋㅋ

    • @jin.24.
      @jin.24. 5 년 전 +476

      ㅋㅋㅋㅋㅋ 근데 당해도 싼 놈들ㅋㅋㅋ

    • @user-gp6ff2od9l
      @user-gp6ff2od9l 5 년 전 +70

      근데 계네 호크아이가 왜죽였어요?

    • @user-lj7pl1wz6m
      @user-lj7pl1wz6m 5 년 전 +721

      @@user-gp6ff2od9l 타노스 때문에 죄없는 가족은 죽었는데 범죄자들이 잘 살고 있는걸 보기 싫었겠죠

    • @jin.24.
      @jin.24. 5 년 전 +619

      @설연 호크아이가 타노스로 인해 무고한 사람들 죽었는데 너희같은게 왜 살아있냐며 화풀이로 죽였잖아요

    • @user-jg4hm1mj8r
      @user-jg4hm1mj8r 5 년 전 +64

      @@user-gp6ff2od9l 야쿠자라서 죽였던걸로 기억해요

  • @tinpkin1696
    @tinpkin1696 5 년 전 +88

    마무리 정말 잘지었음.. 그 장대한 시리즈를 이렇게 깔끔하게 마무리 지어내다니.. 정말 좋았음.
    드라마들도 이렇게 이쁘게 깔끔하게 마무리 짓기 힘들텐데.. 얼마나 고민을 많이 했을지 가히 상상이 안됨

  • @user-qx6ii6yo8u
    @user-qx6ii6yo8u 5 년 전 +977

    여성히어로모두모일때 블랙위도우만없어서 슬펐는데

    • @user-no6xb6kr4z
      @user-no6xb6kr4z 4 년 전 +42

      헐 저도요 그래서 그부분에서도 오열했어요ㅠㅠ

    • @user-qq7uq2mw9v
      @user-qq7uq2mw9v 4 년 전 +122

      ㅇㄱㄹㅇ 좆틴죶블 암만 설쳐도 블랙갓도우 미만 잡인데

    • @naargentum
      @naargentum 4 년 전 +4

      저도요ㅜㅜ

    • @OReums
      @OReums 4 년 전 +27

      진짜...MCU에서 여성 히어로 원조 아님...ㅠㅠㅠㅠ

    • @naargentum
      @naargentum 4 년 전 +1

      @@OReums ㅜㅜㅜㅜㅜ으어어어어ㅜㅜㅜㅜㅜㅜ

  • @user-re9cq1zz9h
    @user-re9cq1zz9h 5 년 전 +105

    개인적으로 스파이더맨이 아이언맨 죽었을 때 한 말 좀 감동 깊었음
    캡틴:어셈블...

  • @user-fi3ki9ml4w
    @user-fi3ki9ml4w 5 년 전 +754

    마지막 전투에서 캡틴이 어벤져스 어셈블 하는 장면 소름돋음

  • @bezerk_
    @bezerk_ 5 년 전 +1757

    헐크의 지능에 배너의 신체가 탄생했으면 엔드게임 망했다

  • @manamura4321
    @manamura4321 5 년 전 +115

    우먼파워 어필 자연스럽게 넣으면 정말괜찮음 매드맥스 같은거 너무좋았자너
    걍 연출문제다

  • @hooter0424
    @hooter0424 5 년 전 +220

    전 토니가 딸에게 "3000만큼 사랑해"라고 말하고 영상편지가 끝나는게 명장면이라고 생각함

  • @user-ri1mp1xe4p
    @user-ri1mp1xe4p 5 년 전 +59

    좀 의도적이긴 했는데..볼때 다들 너무 좋아하는 캐릭터들이어서 뽕맛 차올랐눈데ㅠㅠㅜㅠ 발키리 완다 오코예 사랑해 ㅎㅎㅅ

  • @hoy8973
    @hoy8973 5 년 전 +1290

    걸벤져스의 런웨이는 그 자체가 문제가 아님. 여성들이 같이 뭔가 하는게 왜 문제겠음. 문제는 아무 개연성 없이 갑자기 무슨 화보촬영마냥 런웨이를 하니까 이상한거지. 걔들이 왜 거기 모이게되었는지 조금만 그 과정을 자연스럽게 보여줬어도 좋았을 뻔했다.

    • @raykim_
      @raykim_ 5 년 전 +192

      페미 pc들 문제가 작위적으로 망치는 게 취미임
      마블 스타워즈 왕좌의 게임 등등
      꼭 중간에 끼어들어서 망쳐 놓음

    • @jbh6041
      @jbh6041 5 년 전 +224

      ㄹㅇ 여자들이 모이는게 별로라는게 아님. 자연스럽고 상황에 맞춘 연출이면 싫어할 수가 없음. 작위적인게 문제인거지

    • @user-pp5lp5cw5p
      @user-pp5lp5cw5p 5 년 전 +153

      pc 주의가 개같은게 적당히를 모른다는거.
      대표적인 예가 오버워치
      ㅅㅂ 다 게이야ㅋㅋㅋㅋ
      한두명도 아니고

    • @sbk3250
      @sbk3250 5 년 전 +83

      @@user-pp5lp5cw5p 옵치 동성애자는 한두명 맞아
      아직은

    • @brain_mandu
      @brain_mandu 5 년 전 +206

      ㄹㅇ.. 인피니티워에서 블랙위도우, 스칼렛위치, 오코예가 힘합쳐 싸우는장면은 전혀 불편함, 이상함 안느껴졌는데 하지만 엔드게임때 그장면은 좀 많이 이상했음
      두 장면의 차이는 개연성이 있고없고의 차이. 개연성 망쳐가면서 PC를 우겨넣진 않았으면 좋겠다

  • @skyub75
    @skyub75 5 년 전 +584

    여성히어로들이 뭉쳐서 싸우는 장면은 충분히 멋진장면으로 표현될수있었죠
    다만 너무 뜬금없었어요
    차라리 전작이나 영화초반에
    모여서 싸울 계기나 떡밥을 조금이라도 뿌려서 개연성을 뒀다면 좋았을텐데 좀 아쉽더라구여

    • @user-il5fo4my3p
      @user-il5fo4my3p 5 년 전 +77

      ㅇㅈ합니다 갑자기 여자들만 모이는게 당황스러웠습니다

    • @ss-cy6ye
      @ss-cy6ye 5 년 전 +105

      심지어 그장면을 위해 여성캐릭터들 억지로 끌어들이고 울트론 오마주를 통해 짝퉁어벤져스로 표현
      전작에서 블랙위도우랑 그 호위대장전투씬은 진짜 멋있었는데

    • @ugnx4521
      @ugnx4521 5 년 전 +18

      걸스 캔두 애니띵

    • @jyoutube9219
      @jyoutube9219 5 년 전 +16

      @@user-wx7fn6sl1v 그러실거같음

    • @user-ph1bu8in2i
      @user-ph1bu8in2i 5 년 전 +5

      @@jyoutube92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fy8ho4xw3g
    @user-fy8ho4xw3g 5 년 전 +74

    와 내가 3시간동안 화장실을 안 갔다니....

    • @ginpal08
      @ginpal08 4 년 전 +1

      저는X추터질번
      오줌참다가

    • @balhan8885
      @balhan8885 4 년 전

      마려운지도몰랐음

  • @jin.24.
    @jin.24. 5 년 전 +1781

    근데 걸벤져스 장면은 확실히 영화 감상하다 어색하고 다분히 의도적이라는 느낌이 들긴 했죠.

    • @user-ju1nz1qz9s
      @user-ju1nz1qz9s 5 년 전 +361

      좀 불편했어요.

    • @user-id7ck7rg9l
      @user-id7ck7rg9l 5 년 전 +454

      전쟁중인데 딱히 깊은 연이 없는 여자히어로들이 갑자기 모임 + 전쟁중에 여자히어로들 모이고 폼까지 잡는데 적군인 타노스 군대가 그냥 지나가세요라고 말하는 것 처럼 내버려 둠..

    • @tag417
      @tag417 5 년 전 +269

      @UCp5zGCNY6zBfrkkM9pw43kQ 성평등을 너무 다분하게 강조하는 것 아닌가 싶어서요ㅋㅋㅋ
      약간 페미니스트에 물들어버린 느낌?
      페미니스트는 여성우월주의자이긴 하다만..

    • @J.W_Yoon
      @J.W_Yoon 5 년 전 +189

      여친도 보다가 응? 갑작이? 이랬음요ㅋㅋ

    • @jin.24.
      @jin.24. 5 년 전 +156

      @@user-id7ck7rg9l 심쿵님 말씀대롭니다. 타노스 군대의 공격을 피하다보니 자연스레 여히어로들이 한쪽으로 모이고 스파이더맨을 도와줬다면 그나마 좀 자연스러웠을지도 모르겠는데 (솔찍히 이것도 작위적이게 보이긴 함) 아주 대놓고 노골적이었어요;

  • @dudedope2586
    @dudedope2586 5 년 전 +640

    캡틴 방패깨지고 타노스 군단 몰려올때 갑자기 포탈이 열리며 모든 히어로들이 등장할때 그야말로 쌌다

  • @WeAreACMILAN8
    @WeAreACMILAN8 5 년 전 +1

    힝~ 영상이 너무 짧아요 더 만들어주세요!!

  • @Ssang_wooky
    @Ssang_wooky 5 년 전 +362

    타노스가 핑거스냅하기전에 닥스가 아이언맨에게 1이라는 신호보낼때

    • @llIIllllIIIIllll
      @llIIllllIIIIllll 5 년 전 +108

      닥스 : 너가 한번만 죽으면돼....

    • @Furuya11
      @Furuya11 5 년 전 +138

      닥스:난 영화 한편 더 찍어야하니깐 니가 해

    • @user-dm2vk7er5x
      @user-dm2vk7er5x 5 년 전 +49

      지금이 그 140000405만번의 1이야

    • @user-fk8ii4dl3i
      @user-fk8ii4dl3i 5 년 전 +122

      자기는 안뒤지는 미래만 본게 학계의 정설

    • @user-ey8mr6mi9g
      @user-ey8mr6mi9g 5 년 전

      이거 1회차에는 모르다가 2회차때 봤는데 또한번 사정함

  • @Jungjaekyung
    @Jungjaekyung 5 년 전 +395

    호크아이 등장씬에서 갑자기 일본풍으로 분위기 바뀌고 일본어나오고 해서 필름 잘못된줄 알았음

    • @user-lr1ng9xz1c
      @user-lr1ng9xz1c 5 년 전 +1

      그래서 화장실 갓다왓음ㅋㅋㅋㅋ

    • @bossamjocbar5296
      @bossamjocbar5296 5 년 전 +12

      카드캡터체리 고화질 다시보기 근데 호크아이가 핑거스냅으로 사라지지 않은 범죄자들 죽이러 다니는거니 나름 개연성 있는 장면임.
      외국은 가장 유명한 범죄 조직들이 마피아,야쿠자,삼합회인데 마피아는 이미 멕시코에서 처리했고, 남은건 야쿠자잖음.

    • @user-rd1vg1wv1y
      @user-rd1vg1wv1y 5 년 전 +4

      일본시장노린거지요 어벤져스2처럼 한국에서 찍었듯이

    • @bossamjocbar5296
      @bossamjocbar5296 5 년 전

      뉘지 글쎼요 그 장면으로요? 5분 남짓 나오고, 게다가 자국 범죄자들 학살하는 장면 보고? 어벤져스2 때랑은 다른 상황,맥락인데 근거가 뭔지

    • @user-te3mq8wh7e
      @user-te3mq8wh7e 5 년 전 +1

      @@bossamjocbar5296 멕시코에서 언제 처리했나요??

  • @user-gs2lp4ch2t
    @user-gs2lp4ch2t 5 년 전 +194

    그냥 한번에 등장시키는 것보다는 처음부터 스파이더맨 롱테이크씬따라 한명한명 도움주는 전개였으면 납득했을텐데

    • @user-jb7tm6rv1v
      @user-jb7tm6rv1v 5 년 전 +6

      근데 그건 스파이더맨(남자)를 도와주는 여성히어로라는 이미지가 생기겠네요

    • @user-gs2lp4ch2t
      @user-gs2lp4ch2t 5 년 전 +5

      @@user-jb7tm6rv1v 어떻게든 넣어야했다면요

    • @user-lw8xb1jr6x
      @user-lw8xb1jr6x 5 년 전 +26

      @@user-jb7tm6rv1v 그런 이미지가 왜문제인가요? ㅋㅋㅋ

    • @user-jb7tm6rv1v
      @user-jb7tm6rv1v 5 년 전 +19

      @@user-lw8xb1jr6x 폐미들이 안좋아할 이미지라고요

    • @kkksoi
      @kkksoi 5 년 전 +13

      @@user-jb7tm6rv1v 어린 소년 히어로를 선배 히어로가 도와주는 거라고 봐도 뭐...

  • @user-ed3tq4xn9f
    @user-ed3tq4xn9f 4 년 전 +93

    기타 모르시는 분들 계시겠지만 마지막에 토니딸에게 치즈버거 원하는만큼 사주겠다는 해피가 아이언맨 1,2감독 입니다

    • @user-qy9qt2lh4z
      @user-qy9qt2lh4z 4 년 전 +11

      그리고 저분은 치즈버거..가 아닌 치즈 샌드위치를 어마어마하게 잘만듭니다

    • @user-eh3qt2pg4i
      @user-eh3qt2pg4i 4 년 전 +1

      다압니다

    • @OO-pw7ci
      @OO-pw7ci 4 년 전 +4

      @@user-eh3qt2pg4i 전 몰랐오요

    • @user-vf3rq6vc6x
      @user-vf3rq6vc6x 4 년 전 +12

      치즈버거는 아이언맨 즉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마약때문에 힘든 시절 치즈버거로 인해 터닝포인트한 음식이죠
      즉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에게 있어 의미가 있던 치즈버거를 딸에게 마음껏 사주겠다고 한 해피...현실과 영화 두 세상을 공존해가며 영상으로 보여준 감독들에게 무한한 박수를 보내야함...3000만큼 사랑해 아언맨 ㅠㅠㅠ

    • @pjuzone
      @pjuzone 4 년 전

      + 아메리칸 셰프, 라이온 킹 감독

  • @user-fe8tq2mb9h
    @user-fe8tq2mb9h 5 년 전 +6

    나오더라도 한명씩 자기 능력을 이용해서 앞을 가로막는 적들을 치우는 활약등을 하면서 등장하고 마지막에 모여서 걷다가 뛰는 듯한 그림이 나오면 훨씬 좋았을거 같은데 지원군이 이짜나! 하면서 갑자기 모여서 런웨이 걸은건 아무래도 작위적이다라는 느낌이..ㅠ

  • @user-cn3rx1ny8s
    @user-cn3rx1ny8s 5 년 전 +60

    프로페서 헐크 슈렉인줄

  • @interstella-co2wz
    @interstella-co2wz 5 년 전 +414

    마지막 여자들 모여서 뛰쳐나가는 장면 정말 개 뜬금포였음. 차라리 전투 도중에 자연스럽게 한 곳에 모이는 설정이었으면 훨씬 괜찮은 씬이 나왔겠지.

    • @dltjdwnss
      @dltjdwnss 5 년 전

      ㅇㄱㄹㅇ

    • @user-ru2kf6wi5u
      @user-ru2kf6wi5u 5 년 전 +77

      그성별을 위한 그 장면

    • @Vinegarchipsinbag
      @Vinegarchipsinbag 5 년 전 +11

      인피니티 워에서는 자연스러웠는데

    • @user-nc5pb8bl1r
      @user-nc5pb8bl1r 5 년 전 +32

      페미코인 탑승을 위한 설계

    • @hyeonseung6
      @hyeonseung6 5 년 전 +31

      관점차이임.
      성갈등이나 페미들이 설치지 않는 나라나 별신경 안쓰는 사람들은 명장면이라고 한다고 한잖아요ㅋㅋ

  • @manyo4137
    @manyo4137 4 년 전 +52

    걸벤져스 모였을때 가운데 와스프등장씬이 의외로 멋지다고 느낌
    커지고서 좌우 여유롭게 바라 볼때 뭔가 지림

  • @user-tb2lr4mq4q
    @user-tb2lr4mq4q 5 년 전 +4

    4:58초때 위에 날아다니는 파란슈트 워머신인가요?

  • @Evening_flower
    @Evening_flower 5 년 전 +471

    토르랑 캡아 합쳐서 힘싸움에 안밀리던 타노스가 슈리, 페퍼, 와스프의 블래스터에 밀린게 살짝 웃기긴했음

    • @user-wg8jm7xi3w
      @user-wg8jm7xi3w 5 년 전 +190

      페퍼는 그렇다쳐도 킬몽거나 타노스꼬붕도 제압못하던 슈리랑 근접전투 스타일인 와스프가 나온거는 살짝 이상하긴 했음.

    • @Shavin.
      @Shavin. 5 년 전 +184

      인워에서 비전이랑 대등하게 싸우던 타노스 4명 부하중 1명이 오코예 죽창 한방에 걍 녹는것도 존나웃겼음ㅋㅋ 그래도 나름 중간보스인데..

    • @50000bundle
      @50000bundle 5 년 전 +4

      @@Britz_ 이게 맏다

    • @gscreed1177
      @gscreed1177 5 년 전 +13

      맞아요.. 콜버스 자기가 비전 배 찌르는것 마냥 찔려서

    • @user-by8zl2yh5v
      @user-by8zl2yh5v 5 년 전 +20

      아이언맨 토르 합동공격도 검돌려서 막던

  • @user-pt8xr5yw8e
    @user-pt8xr5yw8e 5 년 전 +615

    난 너무뜬금없어서 몰입이깨지던데ㅋㅋㅋ 정신없이 마지막 전투하고있는데 갑자기 내가바로 여자히어로다 느낌으로 허세가득차게 다모이니깐ㅋㅋㅋㅋㅋ

    • @user-db3gk6ru4u
      @user-db3gk6ru4u 5 년 전 +146

      ㅇㄱㄹㅇ 너무 노골적이라서 오글거렸음

    • @user-jg4hm1mj8r
      @user-jg4hm1mj8r 5 년 전 +35

      정작 캡마혼자 치고나가는것도 ㅋㅋㅋ

    • @vet_aig
      @vet_aig 5 년 전 +146

      게다가 맨티스는 전투능력도없는 근접계 정신능력 서폿주제에 전투자세 잡는거 같잖았음ㅋㅋㅋㅋ

    • @Go-rani23
      @Go-rani23 5 년 전 +43

      진짜 그놈의 pc시바

    • @user-cp1ji9io4d
      @user-cp1ji9io4d 5 년 전 +78

      충분히 여성 히어로분들 존나개쌔보엿는데 너무 흐름끊는 끼워넣기엿음 ㅡㅡ

  • @henry.k8479
    @henry.k8479 5 년 전

    엔스님 이런거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1초도 안넘김

  • @Qwertt0119
    @Qwertt0119 5 년 전 +180

    뭐 여성 히어로가 다 모이든 상관 없었지 ㅋㅋㅋ 딴 영화 볼때도 와스프 매력 있었고 발키리도 토르랑 케미 잘맞아서 좋았는데 엔드게임에선 그냥 pc의 재물로 바쳐진 느낌으로 밖에 안보였음 ㅋㅋㅋ 거기에 더해 가오갤 멤버중 개그캐 담당하던 맨티스가 갑자기 왜나오냐고 ㅋㅋㅋ 작은 돌덩어리 맞고 기절하는 여린 애를 ㅋㅋㅋㅋ

    • @user-mp1jt2eq5r
      @user-mp1jt2eq5r 5 년 전 +16

      그 돌 떨러지는거 맞고 기절 안하면 신기한거임 ㅋㅋㅋ 멘티스가 능력은 사기급 근데 그게 꼭 닿아야만 사용 가능한 능력이라서 싸움에서는 쓸모없는게 맞음

    • @Qwertt0119
      @Qwertt0119 5 년 전

      @@user-mp1jt2eq5r 전 돌맞는거 가오갤 2편에서 에고랑 싸울때 말한건데 뭘 말하시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

    • @user-mp1jt2eq5r
      @user-mp1jt2eq5r 5 년 전 +1

      @@Qwertt0119 저도 그거 말하고 있건거였는데...에고 다 재우다가 돌맞고 기절한 장면 아닌가요?

    • @fnerian
      @fnerian 5 년 전 +5

      그래도 맨티스 인워 에서는 타노스한테 올라타서 정신 지배 잠깐 했었긴 한데 육체적 힘은 전혀 없는데 왜나온지 모르겠는 ㅋㅋㅋㅋ 더 잘 싸우는 로켓이랑 그루트는 전투장면에서 싸우는 건 안나옴

    • @user-fy4xp7hu9v
      @user-fy4xp7hu9v 5 년 전 +9

      (어..자세히 알려주는게 좋을 것 같아서 말합니당..시비아니니까 불편과 오해ㄴㄴ)
      작은돌덩어리가 아니고 꽤 큰거고
      위에서 시속을 뛰어넘은 속도로
      위에서 밑으로 전통으로(헤드샷~~)
      맞은건데 그래도 상처하나 안 남도
      기절 하루이상도 아니고 단 몇 십시간.정도면 대단한거에용ㅇㅇ
      (그래도 의심 가신다면 직접 영화
      그대로 맞아 보시는 것을 추천ㅇㅇ)
      그리고 한국사람들은 마블코믹스
      안 읽고 감독의 말이나 영화도 제대로
      안 보는 사람들도 몇몇 있을 것 같아서
      말씀드리는데 코믹스 읽어보면 개그캐와
      정반대인 현명하고 육탄전도 할 줄
      아는 캐릭이에요.여기서 중요한 것은
      마블이 주요설정들, 상황에 필요한 설정들은 영화에 가지고 오기도해요.
      그 말은 즉 영화에서도 싸움은 잘하는데 가오갤2에서는 육탄전으로
      싸울만한 빌런이 없어고 엔드게임에서는 조연에다가 시간도 없고 그래서 자세히 안 나온거 뿐이에용.
      마잘알설명충충의 설명 들어주시는라
      대단히 감사드리고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절대 시비나 돌려까는거 아니니까 오해하시지
      마세용.그런데 그렇게 느껴지셨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오해는 하지
      말아주세요.그리고 이거 글 그대로
      갖다 쓰셔도 괜찮으니까 맨티스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 계시면 알려주세용.다시한번 감사하고요
      절대 시비아니고 알려주는게 좋을
      것 같아서 말씀드린거에요ㅠㅠ그럼 ㅂㅂ~~

  • @user-lt7fx9ds3g
    @user-lt7fx9ds3g 5 년 전 +59

    나올수는 있지..그게 어떤 복선도 의미도 없이 끼워넣어서 문제일 뿐이지

    • @kliy4895
      @kliy4895 5 년 전

      ㄹㅇ 이런건데...

    • @jeffreyjunkim
      @jeffreyjunkim 5 년 전

      PC에 물든 지금 이 사회현실이 복선이죠

    • @user-uj3yq9qm3s
      @user-uj3yq9qm3s 5 년 전

      알고보니 별점폭8을 피하기 위해 대충 넣어둔 거임

    • @fnerian
      @fnerian 5 년 전

      그리고 굉장히 느긋하게 나옴 ㅋㅋㅋ 급박한 상황인데

  • @user-ok5ks7gd4v
    @user-ok5ks7gd4v 5 년 전 +437

    충분히 멋있었는데 너무 뜬금포로 나오니까 얼탱이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

    • @Tyran-rex
      @Tyran-rex 5 년 전 +4

      ㅇㅈ 짜고 나왔을리도 없고

    • @jyo8386
      @jyo8386 5 년 전 +54

      맨티스랑 오코예는 왜 진작 안죽고 저기서 폼잡는지 아무도 설명못함 생각하면서 보면 그냥 병신씬이었는데

    • @user-py4dl9wh8t
      @user-py4dl9wh8t 5 년 전 +12

      디즈니 사장이 시켜서 한거임 루소형제가 만든 장면이 아님

    • @Tyran-rex
      @Tyran-rex 5 년 전 +11

      @@jyo8386
      그러네요.
      오코예는 몰라도 멘티스는 아웃 라이더 한태도 발릴것 같은데...
      버키처럼 총이 있는 것도 아니고..

    • @---zn3fv
      @---zn3fv 5 년 전 +11

      @@user-py4dl9wh8t 디즈니 그새끼들은 시빌워에서 로다주 비싸다고 뺄려고도 했는데 ㅋㅋ

  • @user-iz6yi7cg6j
    @user-iz6yi7cg6j 5 년 전 +538

    여성히어로들이 모여서 싸우는게 멋있긴 했는데 문제는 너무 뜬금없었음.
    서로 초면인 사이가 대부분인데 갑자기 모이니 저스티스리그마냥 '아무튼 모였다!'도 아니고;;

    • @Riri-xf6bd
      @Riri-xf6bd 5 년 전 +167

      ㄹㅇ 뜬금없고 갑자기 좀 깼음 구지 영화에 페미적인 요소를 가지고오는이유가뭔지 궁금하고 난 여성히어로에 대해 반감도없고 블랙위도우랑 스칼렛위치처럼 자연스럽게 영화에 녹여내면되는데 요즘 여론에 의식한듯 우린 여자들끼리 뭉친다 ! 억지로 밀어붙이는게 작위적인 느낌이 강해서 재밌게보다 눈쌀 찌뿌려짐

    • @Grinderleettttt
      @Grinderleettttt 5 년 전 +58

      @@Riri-xf6bd 캡틴마블이 들어오면서 아예 망쳐졌음..

    • @koyori_assistant
      @koyori_assistant 5 년 전 +57

      @@YN-fx1ge 니같은 애들이 이러니 저런장면이 나오지

    • @suzume_doordansoc
      @suzume_doordansoc 5 년 전 +22

      그거 원작에 나옴. 걸벤져스

    • @naviem10293
      @naviem10293 5 년 전 +36

      @@suzume_doordansoc 원작이고 뭐고 영화보는데 그게 이상하게 보이면 문제인거지

  • @jbw0125
    @jbw0125 4 년 전 +52

    가장 아쉬운건.. 마지막 포탈 열리고 부활한 히어로들이 캡틴아메리카 도와주러 한명씩 나올때, 닉퓨리도 어벤져스2때처럼 헬리케리어 끌고 나와줬으면 더 멋있었을듯

  • @user-bp2rd3uq2y
    @user-bp2rd3uq2y 5 년 전 +61

    여성들만 중간에 모은 거 다분히 의도적이었음. 그리고 동시에 유치뽕짝 파워레인저 보는 느낌이었음... 그냥 싸우는 장면을 좀 더 부각하면 안됐나? 내가 인피니티워 이후로 뇌가 바뀐건지 뭔가 중간중간 여러 설정들이 너무 유치하게 느껴지더라...

    • @brianpark2371
      @brianpark2371 5 년 전

      ㅇㄱㄹㅇ 전편의 전투장면이 훨 나았다

    • @Strawberrybur9er
      @Strawberrybur9er 5 년 전

      @@YN-fx1ge 그건 너무..

    • @user-bp2rd3uq2y
      @user-bp2rd3uq2y 5 년 전

      @@YN-fx1ge 그건 지랄인 거 알고 있음? 감독 둘이 생각해온 거임 알고 씨부리고 뇌에 생각이란 걸 한 뒤에 글을 싸지르삼 플리즈 ㅇㅇ

  • @user-fm9tp6rb4y
    @user-fm9tp6rb4y 5 년 전 +300

    테서랙트 흠치는 로키. 이건 타임라인을 정면으로 틀어버리는 결과.

    • @user-mj6zi8ep2q
      @user-mj6zi8ep2q 5 년 전 +6

      음..어째서죠
      테서랙트를 다른 타임라인 대로 가져가는 게 아닌데

    • @user-ot8xh6qp8u
      @user-ot8xh6qp8u 5 년 전 +47

      진심 안맞은 현재 로키 뒤졌는데 들고 튀었으니 과거 바뀌니 살지 않냐? 그치만 그건 현재에 영향을 끼치지 않아 -> 시볼 그롬 캡틴은 과거 가서 현재 늙인이로 살고있었는데 과거 바뀌었나나 읭?

    • @user-fj8wf6fi9l
      @user-fj8wf6fi9l 5 년 전 +51

      전 로키 드라마 나온댔는데 그걸위한 복선으로 생각해고 있어요
      큰 생각 안하게...

    • @_reallimbo_
      @_reallimbo_ 5 년 전 +2

      @@user-ot8xh6qp8u 뭔 말인지를 모르겠는데요 다시 정리해서 말을 해주셈

    • @user-ur7ok9zl7j
      @user-ur7ok9zl7j 5 년 전 +4

      @@user-ot8xh6qp8u 어차피 사라지는 타임라인임

  • @user-ry6kd8vr4p
    @user-ry6kd8vr4p 4 년 전 +1

    다음영상도 기대하고
    타노스나오는 영상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 @user-po5yt5nq8u
    @user-po5yt5nq8u 4 년 전 +28

    걸벤져스 멋지지 근데 뜬금없는건 맞잖아요ㅋ
    각자 알아서 잘 싸우다가 한 곳에 순간적으로 모여서 ㅋㅋ 그럼 저 애들 없는 곳은 어떻게 해 ㅠㅠ

  • @youngji7856
    @youngji7856 5 년 전 +153

    그 걸벤져스는 뭐 그럴듯해 머 넣어도 상관 없었고 그럴만했다 생각하는데 그럴거면 멘티스는 뺐어야지.. 물리력 1도 없는애가 거긴 왜 끼어있냐

    • @ReversiWar
      @ReversiWar 5 년 전

      김Gregorius 아마도 맨티스는 상대의 감정을 조절하니깐 넣은게 아닐까요?

    • @user-kt5tk3hl5h
      @user-kt5tk3hl5h 5 년 전 +57

      @@ReversiWar 그게 물리력은 아닌거 같은데요

    • @DDingseol
      @DDingseol 5 년 전 +10

      자세부터가 ㅋㅋㅋㅋㅋ어케해야하나 쫄아잇는느낌

    • @user-mr1hy2vb1q
      @user-mr1hy2vb1q 5 년 전 +2

      @@ReversiWar 감정조절도 근접계라 붙기도전에 뒤질듯ㅋㅋ

    • @youngji7856
      @youngji7856 5 년 전

      캡틴마블도 얜 여기 왜 있는거야? 하고 쳐다보는 느낌

  • @popularity1821
    @popularity1821 5 년 전 +61

    그 부분에 그냥 캡틴마블, 발키리, 페퍼포츠, 완다 같이 적당히 비중있거나 쎈캐만 있었으면 괜찮은데 더듬이 달린 애, 오코예, 슈리 같은 비교적 약체까지 다 끌어모아서 다분히 의도적...

    • @user-rg3rj4px1w
      @user-rg3rj4px1w 5 년 전 +7

      더듬이 달린 애:맨티스

    • @user-nj6xg9fn5l
      @user-nj6xg9fn5l 5 년 전 +11

      @@user-lg8jo1tl5i 맨티스 쎄긴 쎈데 물리적으로는 최약체니까

    • @user-mb6ot3ct7c
      @user-mb6ot3ct7c 5 년 전 +4

      류호성 정신지배 말고는 약하니까요 게다가 저런 상황에서는 정신지배 쓸 상황도 아닌데

    • @user-ot7fn3pq4r
      @user-ot7fn3pq4r 5 년 전 +1

      맨티스는 우주선 파편 얼굴에 맞아도 기절은 할지언정 상처하나 없었으니 정신지배랑 내구력으로 어떻게 했을수도

    • @user-zv2xk4bn2s
      @user-zv2xk4bn2s 5 년 전

      @@user-lg8jo1tl5i 정신지배하다 뒤짐ㅇㅇ

  • @dndud1615
    @dndud1615 5 년 전 +17

    원작에서 여성 히어로들만의 단체를 에이포스라고 합니다.

  • @ohcocooh
    @ohcocooh 4 년 전

    너무 재밌어서 눈물좔좔 흘렸으 .. 3시간이 진짜 30분 같았어 ..

  • @user-uu7pn3hi6x
    @user-uu7pn3hi6x 5 년 전 +19

    5: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이거 영화관에서도
    웃었는뎈ㅋㅋ

  • @user-me2mj6nq3u
    @user-me2mj6nq3u 4 년 전 +10

    토니 보디가드?가 토니 딸에게
    뭐먹고 싶냐고 할때
    딸이 치즈버거라고 할때가 기억에 남네요
    딸이 있는 입장에서 봐서 그런지 여운이 많이 남네요

  • @user-vc6zc2gd4w
    @user-vc6zc2gd4w 5 년 전

    잘 보았어요. ^^

  • @user-db4eb9vg6q
    @user-db4eb9vg6q 5 년 전

    깔끔요약감사

  • @master-yee
    @master-yee 5 년 전 +29

    토르:(아스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나옴 ㅎㅅㅎ)

  • @ReKaiel
    @ReKaiel 4 년 전 +3

    아.. 임.. 아이언맨.. 할때 소름이 그냥 쫘아아아악 ㅠㅠ

  • @user-id1hr3eb2d
    @user-id1hr3eb2d 5 년 전 +1

    3000만큼사랑해...

  • @user-fw2ys2cy4g
    @user-fw2ys2cy4g 5 년 전

    인피니티워보자마자 엔드게임보면 어색하지않고 자연스러워요!! 엔드게임시점만 보면 비중에대해 어색한데.인피니티워 이어서보면 신멤바활약후 원년멤버로 자얀스레이어가고 ..그냥 헐크가갑자기 뱐해나온 것도 자연스럽더라구요 개인적으로 ㅠ 완다가 쌔보이는것도

  • @user-mc4jg9gx6u
    @user-mc4jg9gx6u 5 년 전 +71

    헐크 타노스한테 복싱으로 인피니티워때 쳐맞았던거 역으로 프로페서헐크가 복싱으로 타노스 뚜가패는장면 나왔으면 진짜 환호했을거같은데

    • @kain9821
      @kain9821 5 년 전 +2

      @@user-fl2it9se8s 이제 그걸극복하면 레알싸는거임

    • @kkksoi
      @kkksoi 5 년 전 +3

      베너 헐크가 침착하면 침착했지. 광기가 많이 줄었다보니 원래 헐크보다 타노스에서 밀릴 듯..(헐크 본인이 격투술을 배웠으면 모를까 광기가 많이 죽었다보니 죽음을 걸고하는 공격을 쉽게 못할 듯)

    • @fnerian
      @fnerian 5 년 전

      헐크 너무 너프 먹은게 헐크가 건틀렛 끼기만 했는데도 엄청 고통 스러워했는데, 아이언맨은 건틀렛 끼고 별로 안아파하고 명대사 날림

    • @fnerian
      @fnerian 5 년 전

      @@user-uv7hi4zu7c 결과는 그렇지만 연출은 그렇지 않았다 라는 말 정도 였습니다. 결과를 놓고 보면 아이언맨도 건틀렛을 끼고 바로 말도 못하고 엄청 고통스러워해야함

    • @fnerian
      @fnerian 5 년 전

      @@user-uv7hi4zu7c 그래서 1회차 볼때는 '오 아이언맨 안돼' 하면서 몰입해서 봤는데 2회차 볼때는 '저걸 별로 안아파하네 헐크는 존나 아파하더만' 하면서 봤죠 ㅋㅋㅋ

  • @leejh_03
    @leejh_03 5 년 전 +3

    캡틴마블 분량 적게해서 밸런스 잘맞춘게 너무 좋았음.

  • @ryeolu9007
    @ryeolu9007 5 년 전

    보지도못햇네요 ㅠㅠ

  • @user-nu1xu8zv3z
    @user-nu1xu8zv3z 5 년 전 +2

    시리즈물의 단점 중에 하나가
    차세대 주인공을 각인시키고 유명세를 얻게 하기위해서
    원조 주인공을 가볍게 소비시킬때가 많은데
    마블은 그런거 없이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매듭지은거 같아서 정말 좋았음

  • @o9ho327
    @o9ho327 5 년 전 +51

    난 여성히어로씬에 차라리 어벤져스 1 기존 멤버들이 모였으면 더 좋았을거 같음

    • @user-co1sm6cu3s
      @user-co1sm6cu3s 5 년 전 +12

      허나...나타샤가...

    • @brain_mandu
      @brain_mandu 5 년 전 +11

      ㄹㅇ 어벤져스1때 치타우리에게 둘러싸인장면처럼 원만들어서서 모이는 장면 있었으면 개 지렸을듯

    • @user-sm8vv8sh9b
      @user-sm8vv8sh9b 5 년 전 +2

      진심 어벤져스1 오마쥬하면서 모였으면 또 입틀막하고 있었을 듯요ㅠㅠㅠ

  • @Hakuren2077
    @Hakuren2077 5 년 전 +3

    페퍼가 간지나게 싸우는 장면이 맘에듬 ㅋ

  • @user-kv5bj6tq3e
    @user-kv5bj6tq3e 5 년 전

    올멤버 등장씬 그리고 어셈블~~~대에박

  • @user-bk7pn7fe8m
    @user-bk7pn7fe8m 4 년 전 +1

    토니가 마지막에 아임 아이언맨 할때 눈물이 주르륵

  • @siwonkim3258
    @siwonkim3258 5 년 전 +4

    I love you 3000

  • @Somsombb
    @Somsombb 5 년 전 +48

    걸벤져스 장면이 팀이니까 뭉쳐도 이상할 게 없어서 넣었다라..
    그럼 남성 히어로들은 팀이 아닌가??
    어벤져스 어셈블! 외쳤으면 남녀를 넘어 어벤져스 팀으로 모인 건데
    갑자기 전투 중에 뜬금 여성캐릭들만 소환;;
    컷 하나로 멋있는 것이 중요한 게 아니라 영화란 게 전체적인 흐름이란 게 있는데
    어벤져스 어셈블! (뭉침) 걸벤져스 (분열) 이런 걸 보여줄 필요가 있을까

  • @user-wo6zp1zl2r
    @user-wo6zp1zl2r 5 년 전

    전투신때 울컥하고 너무 잘만들어서 감동

  • @user-wz5rk2jd4s
    @user-wz5rk2jd4s 5 년 전

    앤드게임 보기전엔 캡마 분량 많을줄알고 엄청 걱정했었는데 보고나서는 분량 적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음 ㅎㅎ

  • @algorithm_admin
    @algorithm_admin 5 년 전 +367

    나쁘지는 않았으나, 사전에 여자들끼리 상호교류가 있었다면 몰라도 뜸금없이 우린 여자팀이다 이런씩으로 나오니 문제이지요.

    • @user-js7ke8gt6f
      @user-js7ke8gt6f 5 년 전 +2

      이 분 배우신 분

    • @anggimo2761
      @anggimo2761 5 년 전 +6

      ㅇㅈ 개연성이 개같아짐

    • @jyaj9569
      @jyaj9569 5 년 전 +32

      그리고 정신없이 전쟁하던 중 아니었나ㅋㅋㅋㅋㅋ갑자기 런웨이하려고 모일 짬이 있던 상황도 아니었는데

    • @user-lw8xb1jr6x
      @user-lw8xb1jr6x 5 년 전 +7

      그게 불편하니 도태되는거임 ㅎ

    • @user-xe7um1md6p
      @user-xe7um1md6p 5 년 전

      그렇다 저스티스리그였던것이다

  • @user-mh6om9ev9s
    @user-mh6om9ev9s 5 년 전 +28

    스칼렛 위치가 ㅡ 노 모어 타노스
    하면 끝나는 게임이었어...

    • @witherzillaw1955
      @witherzillaw1955 4 년 전

      그건 원작 스칼렛 위치고..그리고 원작vs원작으로 뜨면 타노스가 완다 이김.

  • @ROKN309
    @ROKN309 4 년 전 +1

    엔드게임...
    세시간에 가까운 러닝타임이 느껴지지 않을정도로 재미있게 봤다.
    그런데 여운이 없다.
    너무 잘 만들어서 아쉬움이 없어서였을까?
    아니면 그저그래서 감흥이 없는 것일까.
    영화의 고전인 벤허는 수십번을 봤고 시간도 꾀나 흘렀지만 아직도 다시 보고싶다는 생각이든다.
    하지만 분명히 잘 만들었고 재미있는 영화임에도 엔드게임은 다시 보고싶다는 생각이 안든다.

  • @Dakk8816
    @Dakk8816 5 년 전

    전 포탈로 어벤져스 전부가 다 나오는 장면이 너무 좋았음
    노래 완전 웅장하게 들리고
    이범-베! 이범-베! 하면서 전율이...

  • @user-ox3ei8zh6t
    @user-ox3ei8zh6t 5 년 전 +14

    아이엠 아이언맨하기전 까진 페퍼가ㄹㅇ더잘싸움

  • @YOUNGDEOK789
    @YOUNGDEOK789 5 년 전 +4

    5:40 쎈 누나들에게 둘러싸인 피터

    • @YOUNGDEOK789
      @YOUNGDEOK789 5 년 전 +1

      @인탈 아 그 다음에 여성히어로들
      집합하는 장면이요

  • @user-yw8mg2co7z
    @user-yw8mg2co7z 5 년 전

    저는 피터와 스타크가 포옹하는장면이 기억에 남네요^^
    그리고 캡틴이 '어벤져스 어셈블!' 하는 장면이 명장면인듯해요

  • @kbumboo1
    @kbumboo1 5 년 전

    그리고 걸벤져스는 뭐랄까 너무 뮤지컬 영화에나 나올법한 장면이긴 한데, 디즈니 영화니까 그럴수있지 싶음

  • @user-rh5ru5bj8v
    @user-rh5ru5bj8v 5 년 전 +9

    영화보면서 너무 작위적이라 느낀부분
    캡틴아메리카 늙어서 왓을때 다음캡틴을 흑인에게 넘겨줌
    토르가 아스가르드 통치자를 발키리에게 넘겨줌 (흑인여성)
    영상에도 나온 스파이더맨 도와주는 장면 걸벤져스가 천천히 걸어나오는 장면
    영화가 마치 우리는 백인만 캐스팅 하지않고 이렇게 흑인과 여성 비중을 높게 평가한다 라고 보여주기식 같음

    • @user-lw8xb1jr6x
      @user-lw8xb1jr6x 5 년 전

      내년엔 성소수자 히어로도 나오는데 이참에 마블에서 멀리 떠나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페미니스트들은 행복한 마음으로 마블덕후로 남겠습니다~

    • @user-rh5ru5bj8v
      @user-rh5ru5bj8v 4 년 전 +7

      @@user-lw8xb1jr6x 안그래도 어차피 어벤져스도 끝나서 말이지요 ㅎㅎ 그리고 성소수자니 여성이 주인공이니 하나도 불편하지 않아요 그저 너무 작위적인 pc를 깐겁니다 맥락을 못읽으시네

    • @user-sk1xm8gk2n
      @user-sk1xm8gk2n 3 년 전

      @@user-lw8xb1jr6x 뭐라노

  • @user-ee6vz1sq7g
    @user-ee6vz1sq7g 5 년 전 +103

    맨티스 뭐라하지마세요.
    맨티스가 쓰으을리이입!!! 하면 다 잡니다.
    개사기스킬

    • @user-vh7uy1kv4l
      @user-vh7uy1kv4l 5 년 전 +1

      머리만져야되자나염

    • @user-fh6ml1ln8h
      @user-fh6ml1ln8h 5 년 전

      호토_ 그거 땅에 손 대면서 하는걸텐데 땅이 잠든거 맞잖아요

    • @user-ee6vz1sq7g
      @user-ee6vz1sq7g 5 년 전

      @@user-fh6ml1ln8h 말로만으로도 되던데

    • @jayay4489
      @jayay4489 5 년 전 +3

      @@user-ee6vz1sq7g 손닿아야합니다

    • @Twobook
      @Twobook 5 년 전 +17

      @@user-ee6vz1sq7g 그땅이 스타로드 애비니까 가능한거지 ㅋㅋ 신체접촉이 조건이야

  • @user-nd1co1ki6t
    @user-nd1co1ki6t 3 년 전

    100만회 축하

  • @hje2515
    @hje2515 4 년 전

    갠적으로 캡마보다
    완다를 더 쎄게? 보이게 해서 비중을 옮기려고하나 생각했음.
    아니면 후에 피닉스 포스 까지 나오는거면 엄청클거같은데 스케일

    • @hje2515
      @hje2515 4 년 전

      @@HackmanKim 멀티버스까지 확장시킨다고 루소형제들이 말해서 어느정도까지 스케일이 커질지 궁금합니다. ㅋㅋㅋㅋㅋㅋ

  • @csy6943
    @csy6943 5 년 전 +5

    어벤져스 어셈블

  • @Dilige
    @Dilige 5 년 전 +50

    보면서 '아 이장면 때문에 페미냐고 욕먹는건가?' 라고 생각하긴 했는데 그리 큰 신경은 안씀
    그리고 나중에 생각난건데 스타크가 어벤져스에 참여하지 않으려 했다가 마음을 돌리는 등 어벤져스 팀적-각 개인별 내적갈등을 풀어나가는 모습이 안타까웠음. 누가보면 응 안해!-> 흐음..... 쟈비스... 물리 수학적 시뮬 돌려봐 ->어 이게 되네? -> 끼요옷 타노스 이기러 가즈아 하는 느낌

    • @Dilige
      @Dilige 5 년 전 +44

      솔직히 더빡친건 호크아이 중2병 모드였어 일본어 쓰면서 ㅅㅂ...

    • @user-kp8tb9kh2r
      @user-kp8tb9kh2r 5 년 전 +2

      @@Dilige 중2병ㅋㅋㅋㅋㅋㅋㅋ

    • @user-bp2rd3uq2y
      @user-bp2rd3uq2y 5 년 전 +1

      @@Dilige 시벌 ㅇㅈ 그 장면에서 웃음 참느라 뒤지는줄

    • @user-uh1gi3jf3k
      @user-uh1gi3jf3k 5 년 전

      솔직히 호크아이에서 로닌으로 개뜬금없이 바뀌긴함

    • @user-kp8tb9kh2r
      @user-kp8tb9kh2r 5 년 전

      @@Dilige 굳이 도쿄씬을 넣어야했나 싶네요 걍 호크아이 로닌 되지 말고 블랙위도우가 집에 찾아가서 어찌저찌 한 다음에 어벤져스로 데려오면 될 것을....

  • @xestia2749
    @xestia2749 4 년 전

    전 개인적으로 여벤져스 씬은 갠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솔로무비들도 기대되기도 하고

  • @user-si5sl1qo7i
    @user-si5sl1qo7i 5 년 전

    아이언맨이 스파이더맨하고 포옹하는거 너무 좋았어요

  • @BLUE_CREACENT
    @BLUE_CREACENT 5 년 전 +52

    나오는거 자체를 뭐라고 하지는 않지만 너무 뜬금없었잖아..

    • @orora1073
      @orora1073 5 년 전 +1

      댓글알바 니 인생 개연성이나 신경 쓰자

    • @benjamin0608
      @benjamin0608 5 년 전 +1

      @@orora1073 나닛!!!! 신비로운 기운이 감도는 시비충을 발견했다!!

    • @kkchnh
      @kkchnh 5 년 전

      @@orora1073 팩폭 에반데;;

  • @user-zb5gh9do5t
    @user-zb5gh9do5t 4 년 전 +29

    욕먹을 수 있는 의견이긴 한데 솔직히 캡틴마블은 왜 등장하는 건지 모르겠음.
    아이언맨 데려오는 것 말고 딱히 기억나는 건 없음.

    • @Gyuvin.eumppa
      @Gyuvin.eumppa 4 년 전 +1

      캡틴마블은 싸울려고왔죠 (타노스하고쫄병들)

    • @Gyuvin.eumppa
      @Gyuvin.eumppa 4 년 전

      퓨리가불렀자나요

    • @user-zb5gh9do5t
      @user-zb5gh9do5t 4 년 전 +1

      @@Gyuvin.eumppa 그걸 떠나서 굳이 캡틴마블이라는 캐릭터가 등장했어야 했나? 라는 느낌

    • @dearu4940
      @dearu4940 4 년 전 +7

      캡마 없으면.. 어케 이김.. 우주선도 못 뿌셔 타노스가 건틀렛 꼈을 때 힘으로 이길 수 있는 사람도 없어.. 물론 토르는 가능한데 감독들 이새끼들이 토르 너프 시켜서 아연맨 토르 캡아 이 셋이 건틀렛도 없는 타노스를 못 이기게 만들어 버님

    • @qwe439
      @qwe439 4 년 전 +2

      @@dearu4940 우주선 굳이 안부쉈어도 양측 피해기때문에 오히려 마법사들이 남아있는 어벤져스측이 더 우세할지도 모르고 캡마 없었어도 토르나 기타히어로가 시간정돈 벌어줄수있었음

  • @bipo0080
    @bipo0080 5 년 전

    다들 멋있었던 명장면 위주로 댓글 다셨으니 저는 엔드게임 보다가 가장 웃겼었던 개그장면을 꼽아볼게요. 헐크가 앤트맨으로 시간여행 실험하고 실패했는데도 '짜잔~ 타임트래블~!!' 이러면서 왜? 뭐? 어쩌라고? 성공했는데 뭐가 문제야? 라는 표정으로 멤버들 볼때 빵터졌었죠 ㅎㅎ

  • @user-nq5cd5rs7i
    @user-nq5cd5rs7i 4 년 전

    음.. 캡틴아메리카 마지막엔딩씬에 대한 내용이 있나했는데..

  • @moviefightclub
    @moviefightclub 5 년 전 +3

    5:23 자리를 양보???? 애초에 지 자리가 아닌데ㅋㅋㅋ

  • @lawkid6418
    @lawkid6418 5 년 전 +57

    5:32 아이언맨 3 악당인줄

  • @user-vi7jj7ry5w
    @user-vi7jj7ry5w 5 년 전 +1

    진짜난 예고편에서 토르랑 캡마 만날때 나중에 둘이 타노스 군대 썰면서 누가더 많이죽였나 내기할줄알았는데 갑자기 토르가 살찌고 너프되서 나오니까 당황했음 캡마도 초반이랑 후반에 조금 등장했고ㅎ

  • @amws5095
    @amws5095 5 년 전

    궁금한데 엔드 게임 영상은 어디서 가져오는 건가요?

  • @user-ff8mc5rs6b
    @user-ff8mc5rs6b 5 년 전 +4

    캡틴 마블이랑 타노스랑 일대일로 좀 오래 붙는 걸 보고 싶었고 기대했는데 너무 짧게 싸워서 실망했음. 그리고 갑자기 여자 히어로들끼리 팀을 이루는 게 너무 작위적이라서 분위기도 깨고 몰입도 깨졌었음.

  • @popularity1821
    @popularity1821 5 년 전 +46

    엔드게임 3시간 중 화장실 타임 = 호크아이 일본씬

    • @user-oi3zz5tc9t
      @user-oi3zz5tc9t 5 년 전 +3

      ㄹㅇ쓰잘때기 없음

    • @user-bk3ll4hp1p
      @user-bk3ll4hp1p 5 년 전 +6

      popularity 사실 블랙팬서 한국 씬도 외국인이 보면 비슷한 느낌이었을거 같은데

    • @user-lg9it6dl6z
      @user-lg9it6dl6z 5 년 전 +4

      @@user-bk3ll4hp1p 문제는 일본이 배경이라는것보다 호크아이가 일본어하는 그장면때문에 그런거같은데...

    • @popularity1821
      @popularity1821 5 년 전

      종이공장 하긴 그렇네요.

    • @latebud
      @latebud 5 년 전

      @@user-bk3ll4hp1p 아 그거 ㅋㅋ한국어 발음 인상적이였죠

  • @injunjo4794
    @injunjo4794 5 년 전

    걸벤져스는 차라리 마블이 뚫고 지나가면서 여성 영웅들이 하나씩 길을 터주고 마지막에 단체샷이 나오는 연출이였으면 의도는 조금 보여도 어색하진 않았을텐데 아쉬운 부분. 그림하난 멋졌어요. 어벤져스2의 레이저 3인방 오마주한 장면도 좋아씀

  • @shlim7642
    @shlim7642 5 년 전

    포탈하나씩 열리면서 죽은히어로들이 차례대로 나타난 그장면이 얼마나 소름돋고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이유는 흩어져도 영웅들이 한자리에 다시모이고 지운군으로 왔다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