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l terrier Gurak's aggression that attacks dogs and cat. Part 1 |'Aggression of my dog'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9. 04.
  • Bull terrier Gurak's aggression that attacks dogs and cat living in the same house. Part 1 |'Aggression of my dog'
    Chihuahua named "Bomi" passed away due to Gurak's attack
    Cat named "Cheoli" who went through two serious surgeries
    Would it be an attack for self protection or for killing?
    In this video 'Aggression of my dog' of Bodeum TV with Kang Hyung-wook trainer,
    Let's diagnose Bull terrier Gurak's aggression that attacks dogs and cat living in the same house.
    For the safety of the owner and canine, please go for a training with an expert.
    Aggression requires continuous training and care.
    ▶ Bodeum Official web site
    bodeum.co.kr
     
    ▶ Bodeum Official facebook
    bodeum0527
    A dog's training without scolding, that's Bodeum
  • 동물

댓글 • 2.3K

  • @Bodeumofficial
    @Bodeumofficial  4 년 전 +674

    `내 강아지의 공격성`에 출연해주신 보호자님은 비슷한 상황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진단 과정을 공개해주시고 반려견의 공격성 개선을 위해 노력하시는 보호자입니다.
    차가운 비난보다는 앞으로의 행보와 노력에 따듯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user-wl6gh5fd4j
      @user-wl6gh5fd4j 4 년 전 +1

      @진심좋아 저런보호자가 많아야 돈많이번답니닷 데헷

    • @user-yi4qu9he6r
      @user-yi4qu9he6r 4 년 전 +33

      @진심좋아 그럼 뭐라하겠어요 낸들 누구는 화 안날까요?
      자기가 하고싶은 말이 있어도 때론 본인의 입장상 말 못할 때도 살다보면 있다는거 아실텐데요
      말을 하기 전에 앞을 한 번 내다보세요
      지금 다 저기 견주분들을 비판하는 상황에 만약 강형욱 훈련사님도 저 견주분을
      비판하는 글을 올리시면
      그럼 구독자들은 얼씨구나 하고 견주를 더 욕하겠죠
      다른 사연신청 하고 싶은 견주분들이 욕먹는거 보고 무서워서 사연신청 많이 할까요? 저런 안 좋은 부분들이 계속 알려지려면 이런 중도는 있어야 합니다
      최대한 참을 수 있을만큼 중립적이고 중재하는 입장을 취할 수 밖에 없을거예요
      그런 분한테 '당신 주변에 저런 개가 있고 그런 개가 당신의 가족 다치게 해도 그런 소리할꺼냐' 이 발언은
      적절치 않아 보입니다

    • @NamJuengWoo
      @NamJuengWoo 4 년 전 +17

      진심좋아 그럼 여기서 화내고 욕하면 가족이 안다치기라도 한다는 건가요
      여기 나오는 사람들은 최소한 그렇게 안되게 하려고 나온 사람들 아닌가요?

    • @Rinpndip
      @Rinpndip 4 년 전 +3

      이건 욕을 안할 수가 없네요...

    • @user-jb1ql4hl6w
      @user-jb1ql4hl6w 4 년 전 +1

      Sorry! 김조련사안고강형욱조련사님!!!!

  • @Siwoonim
    @Siwoonim 4 년 전 +2289

    진짜 이건 인간이 해도해도 너무 잘못했네
    같이사는동물들 너무 불쌍하다 정말...
    사는동안 벌벌떨면서 언제 물릴지 언제죽을지 모르면서 살겠네 하...

    • @user-dv8dc2mb1u
      @user-dv8dc2mb1u 4 년 전 +100

      고양이가 덩치큰 애한테 털세우는거
      진짜 최후의 보루인건데
      도망가서 될 일 아니라, 뒤돌아 도망가지 않고 최후의 방어를 하는거..
      아 진짜 너무 슬프다
      보호자는 무지했고
      (탓하는거 아님. 이렇게고치는려는게 어디냐.. 그냥 상상속의 그림을 그리고 꿈꾸듯 키운거같다..)
      개는 사회성보다 본능이 발달해버리고
      말티즈와 고양이는 목숨의 위협을 느끼고..

    • @xeehnixjj
      @xeehnixjj 4 년 전 +7

      하... 너무 불쌍하네여 진짣 듀ㅠㅠㅠ

    • @jisangpark4888
      @jisangpark4888 4 년 전 +1

      @@MilkandGGoGGomak 정치얘기좀..

    • @user-cz7sj5ol8e
      @user-cz7sj5ol8e 4 년 전

      @@MilkandGGoGGomak 병원 가보세요ㅋ

  • @JiHoon-ol2oz
    @JiHoon-ol2oz 년 전 +206

    같이 키우던 강아지가 심장마비로 죽고, 고양이가 2차례나 크게 물렸는데도,
    다른 강아지, 고양이와 여전히 같이 키우고 있다는게 의아하네요.

  • @nnnnnnnnnnnnnnnb
    @nnnnnnnnnnnnnnnb 4 년 전 +823

    유영철 옆집에 놔두고 살게하는 부모라는 말에 백번공감ㅋㅋㅋㅋㅋㅋㅋ

  • @jaegiooo
    @jaegiooo 4 년 전 +1543

    01:36 눈으로 심한 말 한 것 같은 느낌.. 진짜 저 사람들은 주인이라고 할 자격도 없는 것 같아요 죽은 강아지랑 고양이는 무슨 죄야

    • @user-dv8dc2mb1u
      @user-dv8dc2mb1u 4 년 전 +57

      잘 고쳐지면 실수가 되겠지만
      금새 또 포기하면 범죄자죠.
      이렇게 한걸음 나온것도 대단한거에요
      강형욱샘도 혈통의 문제가 있다했으며,
      일반인들은 전조증상 없는 공격을 '우발적'이라고 생각하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지금은 시작이고
      앞으로가 중요하죠
      응원합니다

    • @user-gw2sy3rm9f
      @user-gw2sy3rm9f 4 년 전 +87

      To you 그전에 아무죄도없이 죽은 치와와와 한번도아닌 두번이나 물려 생사를 오고간 고양이는 무슨죈가요?

    • @kobulso
      @kobulso 4 년 전 +30

      끝까지 포기 하지 않고 책임지시려는 노력은 비난 받을 부분이 아닌데 대부분 동물을 키우려고 하시는 분들이 키우려고 하는 동물에 대한 공부를 하지 않고 입양하게 되니 이런 상황까지 오는거겠지요....... 다만 고양이도 키웠고 진도개도 키워본 입장으로는 고양이는 다른 집에 재입양 보내시게 좋을거 같네요.... 고양이는 계속 잊지 못해요ㅠㅠㅠㅠㅠ 보호자도 안타깝고 구락이도 안타깝지만 고양이가 너무 불쌍하네요

    • @Orangecatty
      @Orangecatty 4 년 전 +74

      ㅇㅇ 저도 그런 느낌 받음. 진짜 무책임한거 알려주는 표정 짓고, 트레이너와 방송인 본분을 잊지 않고 바로 표정 바꿀수 있게 몸을 크게 흔드신듯.

    • @user-gw2sy3rm9f
      @user-gw2sy3rm9f 4 년 전 +106

      @@Orangecatty ㄴㄴ찐텐으로 빡쳤다가 뒤늦게 방송이란거 생각하고 정신 차리신거임

  • @andyp2475
    @andyp2475 4 년 전 +2310

    진심 저런 투견들은 입양시 자격증 취득 후 입양 할수 있게 하면 좋겟어요

    • @abcomg7206
      @abcomg7206 4 년 전 +11

      ㅈㅅ 인정

    • @sangbeomnam9246
      @sangbeomnam9246 4 년 전 +16

      사람이 조종하는 기기도 교육이 있는데 자아제어가 안되는 것이라면
      생명이다? 지능이 뛰어나 스스로 판단하고 행동이 가능하다면 받아드립니다.
      자격증? 교육 필수이여야 한다. 윗분 말에 절대 공감
      저는 줄풀린 강아지가 달려와 짖으며 다리 밑에까지 달려오길래 방어적인 반응으로 발길질로 날린적이 있습니다.
      요즘 아파트에서 개들을 줄없이 끌고 당기면서 사람들이 움찔하고 쳐다보면 왜쳐다 보냐는식으로 오히려 적반하장

    • @user-hk9mg5ru4g
      @user-hk9mg5ru4g 4 년 전 +55

      그걸 넘어서 아예 기르지 못하게 법적으로 막는게 가장 좋을 것 같네요. 현대사회에서 맹견은 너무 위험합니다.

    • @yujounkgim666
      @yujounkgim666 4 년 전 +14

      모든 동물들을 등록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을 도입하던지, 법을 지키지 않았을 시 강력한 재재를 가하는 법률이 같이 따라와야겠죠.

    • @WriterNakwanjong
      @WriterNakwanjong 4 년 전 +12

      그니까요. 사냥개 종류와 투견 종류 별 자격증 필요한거 같아요.

  • @user-qp3eh6bc5l
    @user-qp3eh6bc5l 4 년 전 +1814

    꽝 소리내보라고 하실때 뭘 쳐서 큰소리를 내라고 하는건줄 알았는데 말로 꽝!!! 하시네 예상못함ㅋㅋㅋㅋ

  • @jjiujju
    @jjiujju 4 년 전 +343

    1:35 에 강형욱쌤 "그렇게 물어뜯고 죽였는데 그래도 소형견들이랑 고양이랑 같이 살게 둔다...?"하는 얼척 없으신 눈빛....ㅋㅋㅋㅋ

    • @The_king_of_ziral
      @The_king_of_ziral 년 전 +17

      다들 강형욱 오래봐서 그런가 눈빛 다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nq6qs7fm6h
    @user-nq6qs7fm6h 4 년 전 +1282

    사랑으로 키운다기보다 콜렉션으로 키우는 느낌^^;

  • @wolfpack144
    @wolfpack144 4 년 전 +1608

    우리나라도 독일처럼
    애견을 키울때 상식과
    이론을 시험을 통해 통과하고,
    심사도 통과하고, 면허제로
    가야한다.

  • @user-ge8ck6pk5s
    @user-ge8ck6pk5s 4 년 전 +2064

    고양이 불쌍히다 ㅜ
    두번씩이나 죽을뻔한건데ᆢ주인이 보호를 못해주고ᆢ어디 피할곳도 없는데ᆢ
    고양이는 그 집이 진짜 공포스럽겠다

  • @hansbaek4730
    @hansbaek4730 4 년 전 +1165

    아 제가 왠만해서는 이런곳에 글을 쓰는 편이 아닌데, 반려견 훈련 문제가 아니라 이런 보호자는 동물을 못 키우게 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 @user-cn3fx6yt1i
      @user-cn3fx6yt1i 4 년 전 +8

      @stella kim 자유민주주의여도 학대(방관도 심하면 학대)로 의심되면 법적으로 제제하게 할수는있음 강아지가 장난감도아니고 생명이니깐요

    • @kalaln323
      @kalaln323 4 년 전 +4

      Elx Lee 미국은, 주마다 또 county 마다 법이 틀려요. 그리고, 못키우게해야할 이상한 인간들이 다 걸리는것도 아니고 ㅠㅠ

    • @user-qf8nu2vh1r
      @user-qf8nu2vh1r 4 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통령님 여기댓글보고 웃으셧을듯

    • @user-zw2oh4sg2g
      @user-zw2oh4sg2g 4 년 전 +3

      @@MilkandGGoGGomak 뭔 개소리냐? 누구보다 잘하시는데 하다못해 반려동물에 대한 법안도 냈고 뭘 못하는데 개에 대해 얘기하는 상황에 대통령은 왜 나오냐?

    • @tokioki9347
      @tokioki9347 4 년 전 +3

      아무나 맹견은 못키우게 해야.. 감당이 안되는데 ..ㅜㅜ.무서워서 총이라도 있어야 할거 같아요.

  • @Orangecatty
    @Orangecatty 4 년 전 +535

    2:40 꽝 소리 내라고 할때 입으로 조용히 꽝한거 나만 웃김? ㅋㅋㅋ 발로 쾅 한번 칠줄 ㅋㅋㅋㅋ

  • @laluzsol7527
    @laluzsol7527 4 년 전 +2810

    솔직히 맹견은 브리딩, 수입 , 판매를 엄격히 제한하는 법률이 빨리 좀 만들어졌으면 좋겠어요. 인간은 참 이해가 안갑니다... 왜 굳이 길들이고 어렵고, 또 특수하게 개발되어진 맹견을 굳이 애완견으로 키우려 드는 걸까요? 그래서 문제가 생기고. 그걸 또 해결하고.. . .. 절레절레..

    • @user-xy3xt1ym6b
      @user-xy3xt1ym6b 4 년 전 +329

      과시욕

    • @aaa11519
      @aaa11519 4 년 전 +315

      도대체 왜키우는 거에요?..진짜 가오용 극혐 제대로 케어도 못할거면서

    • @user-kk3hp1xd6n
      @user-kk3hp1xd6n 4 년 전 +95

      관심끌려고?

    • @user-jm3ig1lk8r
      @user-jm3ig1lk8r 4 년 전 +90

      인간의 이기심 ᆢᆢ

    • @dahe3333
      @dahe3333 4 년 전 +129

      진짜 법률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자격이 검증된경우가 아니면 특별한 일부 견종을 제한하는 법이
      아마 보호자는 팻샵애서 그저 보다가 맘에 드는 개를 골랐을거고
      판매하는 팻샵은 애초에 개를 강아지공장에서 데려온 불법을 했을 테니..
      참 갈길이 머네요...

  • @user-mk7lj8op4p
    @user-mk7lj8op4p 4 년 전 +731

    왠지 강훈련사 처음 엄청 화나보였지만 참는듯한 느낌...?
    초반에 잠시

    • @user-qw4ji4dx9k
      @user-qw4ji4dx9k 4 년 전 +115

      콜?한잔 그쳐.....한 아이는 무지게 다리 건너 가고 한 아이는 크게 다쳤으니

    • @Nno834
      @Nno834 4 년 전 +48

      1:35 (할말을 잠시 잃으셨..)

  • @qwerty-ke6nt
    @qwerty-ke6nt 4 년 전 +834

    진짜 저 호더부부를 '보호자'라고 지칭할 수가 있나?ㅋㅋㄱㅋㅋㄱㅋ 너무 한심하다 키우던 개가 물려 죽고 고양이 물릴때 뭐했음? 저런 인간들까지 보호자라고 불러줘야하나?

    • @blazar7388
      @blazar7388 4 년 전 +108

      키우던 치와와가 물려죽고도 고양이를 또 입양했다는게 다른 의미로 대단한 듯..5마리 안 채우면 죽는 병이라도 걸렸나

    • @user-un3yg2sd2n
      @user-un3yg2sd2n 4 년 전 +19

      살견자라고 불러야 맞다

    • @user-qb3hu9by8m
      @user-qb3hu9by8m 4 년 전 +16

      @@blazar7388 치와와가 이미 죽었는데 고양이를 입양했다고요..?무슨 생각이지?

    • @lsh5571
      @lsh5571 3 년 전

      @@myoonmyook2993 저 불테리어랑 같이 키우던개가 물려서 죽었다잖아 ㅋㅋ

  • @pplogreve
    @pplogreve 4 년 전 +155

    10:35
    훈련사님: 그리고 저건 제가 드릴께요
    견주: 감사합니다! 가 맞지않나요?
    나보고 어쩌라고 라는듯이 무시하네요ㅋㅋ
    개념있는 생물수집가 두분이시네요

  • @user-qg6cr1vk2t
    @user-qg6cr1vk2t 4 년 전 +4094

    보호자가아닌데..
    이미 강아지 한마리죽였고
    고양이한테는 상처입히고
    그 강아지랑 고양이한테는 보호자가아니지

    • @user-yn5zo1dd3y
      @user-yn5zo1dd3y 4 년 전 +255

      보호자가 아니고 공포의 대상 아닐까요

    • @user-qg7wk3fn1c
      @user-qg7wk3fn1c 4 년 전 +416

      어떤 학대보다도 잔인한것같네요

    • @applesky90
      @applesky90 4 년 전 +522

      정답요... 그저 방관하는, 같은 공간에서 숨쉴 뿐인 존재일뿐..

    • @twobagle2827
      @twobagle2827 4 년 전 +84

      도저히 이해 못함..헐

    • @user-bf7dx9id7r
      @user-bf7dx9id7r 4 년 전 +174

      저런 새끼들이 소형견 길러도 분명 문제 터질텐데 맹견까지 기르니까 사고가 안 날 수가 없지... 후...

  • @user-ib7kz5bl4r
    @user-ib7kz5bl4r 4 년 전 +810

    불테리어는 불독과 테리어의 교배종이며 투견을 목적으로 개량된종입니다 지랄견이라는 별명을 넘어 악의화신이라 불리웁니다 공격성이 매우강하고 집착이 매우강합니다 작은동물들과 키우는것 자체가 보호자의 실수입니다^^

    • @Namho.
      @Namho. 4 년 전 +79

      ㅇㅈ 볼테리어 자주 흥분하는데 개에대해 잘모르면서 키우는게 노이해

    • @pele2434
      @pele2434 4 년 전 +8

      @@goomega9800 힘이 쎄거나 덩치가 큰분이군요

    • @Mr_Ha01
      @Mr_Ha01 4 년 전 +34

      @@goomega9800 자랑이다 ㅋㅋㅋ개랑도 싸우고

    • @jjjjjiwoo
      @jjjjjiwoo 4 년 전 +6

      보호자 자체가 ㅁㅊㄴㄴ들이내

    • @user-rs9ip4xg1u
      @user-rs9ip4xg1u 4 년 전 +21

      키우면서 물어죽였는데도 계속 키우는건 본인들의 대리만족탓인가..

  • @luvohsen
    @luvohsen 4 년 전 +631

    제발 개념 좀 탑재하고 살자. 고양이는 인간으로 치면 자기 두번이나 칼로 찌른 인간이랑 사는건데, 과연 인간의 이기심으로 키워야 하는건가 싶네. 다른 강아지들도 마찬가지지. 속 답답함. 저런 인간들 보면 진짜... 답이 없다.

    • @luna_llenaa
      @luna_llenaa 4 년 전

      근데 어떻게 방법이 없긴해요.....길에 유기할 수도 없고 공격적이니 유기견센터에 보낼 수도 없고 안락사 시켜주는 곳도 없잖아요......

    • @user-vj8ki2xy4q
      @user-vj8ki2xy4q 4 년 전 +20

      심지어 칼을 한번 푹 찌른 것도 아니고 산발적으로 여러번 찌르거나 비틀면서 그걸 즐긴 인간이랑 사는 것...

    • @user-jq9xq3dr4p
      @user-jq9xq3dr4p 3 년 전 +1

      @@luna_llenaa 책임지고 다른곳으로 입양 보내야죠

  • @user-cf8gw1lk7y
    @user-cf8gw1lk7y 4 년 전 +673

    저렇게 무식한 부부는 첨보내

  • @liebe6213
    @liebe6213 4 년 전 +1588

    강형욱 훈련사님의 말하는 방식이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상대방을 최대한 배려하고 거부감 들지 않게 말을 해서 보는 입장에서도 편안하네요

    • @seoktory
      @seoktory 4 년 전 +57

      갓형욱님 옛날부터 배울점이 많은거같아요

    • @user-bi1ys3wv4m
      @user-bi1ys3wv4m 4 년 전 +54

      말하는 태도나 방식이 중요한게 아니라 논리와 지식이 중요한거임. 나 듣기좋게 해봐 이런 사람들은 피곤한 사람들임.
      그리고 실제로 강형욱훈련사 만나면 잘못한 견주 엄청 혼냄.

    • @aria760
      @aria760 4 년 전 +63

      @@user-bi1ys3wv4m
      말하는 태도나 방식도 중요합니다.
      물론 님이 언급하신 피곤한 사람도 있고요.

    • @happangs
      @happangs 4 년 전 +36

      진짜 배울점이 많아요 영상 보다보면 느끼는건데 단어선택도 한 단어 한 단어 오해가 생기지않게끔 조심스럽게 사용하시는거 같아요.

    • @user-ne4ty8ij6z
      @user-ne4ty8ij6z 4 년 전 +40

      실력도 실력이지만 대단한 엔터테인먼트적인 재능이라고 생각해요. 세나개 하시기전에 유튜브동영상 먼저 봤는데 견주나 보는사람들을 빠져들게하는 차분한 말투나 목소리에 깜짝놀랐어요. 처음 본 사람인데 신뢰가 확 드는 느낌. 이건 꾸민다거나 배운다고 나올 수 없는 재능이라 범상치는 않다 생각했어요.

  • @zhonguoqishilu3598
    @zhonguoqishilu3598 4 년 전 +340

    에효...위협적인 행동을 많이 했을텐데 다른 친구들 엄청 스트레스 받았겠네 에효...

  • @dailynecessity1229
    @dailynecessity1229 4 년 전 +637

    개 죽는과정말하는데 존.나 당당하게 말한다
    어이가 없네

    • @user-lf4iz4fx7u
      @user-lf4iz4fx7u 4 년 전 +31

      비닭그 ㅇㅈ 극혐이다 진짜 아무렇지 않게 이야기 하는게;;

    • @Ktax
      @Ktax 4 년 전 +12

      비닭그 그럼 어떻게 말하니? 물어보는데. 해결책을 찾고있잖아

    • @01052999739
      @01052999739 4 년 전 +42

      @@Ktax 자기가 사랑하는 생명체가 자신의 짧은 생각이란 이유 하나때문에 죽었는데 저렇게 태연하게 말하는건 처음부터 사랑하지 않았다는 증거

    • @nrnb
      @nrnb 4 년 전 +19

      소름끼침... 아니 무슨 남의 개도 아니거 자기 개가 죽었는데.. 남의 개가 그렇게 죽었어도 눈물 글썽거릴텐데....

    • @Zino.C
      @Zino.C 4 년 전 +10

      ㅋㅋㅋㅋ 머법관들 그냥 일단 씹고뜯고보고있네 ㅋㅋㅋ

  • @user-on8cz6nf5m
    @user-on8cz6nf5m 4 년 전 +158

    2:39 육성으로 나올줄은 몰랐던 소리......

  • @ksk6398
    @ksk6398 4 년 전 +1482

    맹견키우는 사람들 특징
    1. 맹견 키울 이유가 거의 없다
    2. 훈련도 별로 지식도 별로
    3.외견에만 반함
    결론: 똥개가 최고

    • @user-vv4xd8vp7j
      @user-vv4xd8vp7j 4 년 전 +56

      Hubert Lee 2번은 무슨 개소리를 하는지 생각해봤는데 뭔지알겠고 국어좀 배우셨으면..

    • @michaeljordan9578
      @michaeljordan9578 4 년 전 +10

      소형견이 보통 더 사나움

    • @michaeljordan9578
      @michaeljordan9578 4 년 전 +12

      단체로 싸그리잡아서 얘기할 필요가 없음.. 바보 2명 ks k hubert lee

    • @user-cu2nx7zr7d
      @user-cu2nx7zr7d 4 년 전 +5

      @@user-en5qe3jg8k ㅈㅇㅅㄲ

    • @shhyun5856
      @shhyun5856 4 년 전 +18

      @@user-en5qe3jg8k 작은개던 큰개던 니 개가 사람을 잘 물면 그냥 살처분해라.

  • @torino7197
    @torino7197 4 년 전 +2499

    한번 고양이가 물렸으면 격리를 시켜놓던가 입양을 보내야지 두번물리게 한것도 어이가 없네 ..사람 혹은 유아가 물린게 아니라서 천만다행이지 .. 애초에 투견을 집에 소형견과 고양이와 같이 키운다는것이 상식밖이라고 생각이듬

    • @james21st.66
      @james21st.66 4 년 전 +218

      그냥 생각이 없는거 같음ㅋㅋ 개 키울려면 자격증 시험보고 키우게 해야됨

    • @jlee5990
      @jlee5990 4 년 전 +125

      보통 이런문제들보면 주인들 대처방법이 진짜 아둔함 저러고도 격리를 안하는게 이해불가

    • @user-nn7or2gw1u
      @user-nn7or2gw1u 4 년 전 +42

      @항상고프다
      그 가족은 무슨 죄냐 이런 말 안나오게
      더 나은 해결책이 되어줄만한 집으로
      잘 선별해서 입양 보내면 되지 않을까여
      공격의 대상이 될 가능성이 높은
      어린아이,임산부,노약자 가 없는 집.
      그리고 고양이나 소형견등 다른 반려동물이 일체 없는 집.
      하..쓰다보니 최홍만 같은 힘쎄고 거구의 남성이 혼자사는 집 밖엔 답이 없는것 같네;;
      여튼 저 보호자분들이 물리적으로 쉽게 제압도 어려워보이시고 이미 죽임을 당한 강아지와
      피해당한 고양이까지 있으니
      더 상황 악화되기전에 테리어를 보내든
      나머지 반려동물들을 보내든 해야할 듯..

    • @user-qe9tf7so2m
      @user-qe9tf7so2m 4 년 전 +16

      ㅋㅋ 모자이크한이유가있ㅈ

    • @user-kx2ym4oc1k
      @user-kx2ym4oc1k 4 년 전 +17

      격리안한건정말 노이해네요 고양이도죽을뻔

  • @ulonsa3521
    @ulonsa3521 4 년 전 +520

    6:30 남자가 팔 살짝 들기만 했는데 개가 움찔하네.

    • @user-hz4bl6cs3t
      @user-hz4bl6cs3t 4 년 전 +2

      아...ㅜㅜ

    • @rickmaniac3520
      @rickmaniac3520 4 년 전 +3

      개를 보면 시선이나 귀가 훈련사로 향해 있는데 남자 보호자 말고 훈련사님의 행동에 놀란 거 같은데요

    • @Chris.O.
      @Chris.O. 4 년 전 +84

      @@rickmaniac3520 개가 놀라는 시점에서의 훈련사님 행동이 이전과 비교해 특별한 변화가 없어서 놀랄 이유가 없는데요.. 개가 놀라는 시점에서 영상 내 유일한 변화가 남자 보호자분 손 올리는 부분

    • @hoyobang9
      @hoyobang9 4 년 전 +2

    • @Moon-bw1ld
      @Moon-bw1ld 3 년 전 +6

      헐 그러네.. 미친...

  • @cjmckillem
    @cjmckillem 4 년 전 +1200

    ㅋㅋㅋ 키우던 개를 물여죽였는데도 또 저렇게 여러마리랑 같이 키운다고? 제정신인가?

  • @user-wi6ft1zh5h
    @user-wi6ft1zh5h 4 년 전 +1261

    고양이는 좋은 주인 만나게 해주자...

    • @3moon323
      @3moon323 4 년 전 +168

      저렇게강아지많이 키우는집에서...ㅠ 욕심임...

    • @ji_eun00
      @ji_eun00 4 년 전 +43

      아직 몇분 안보긴 했는데 저도 이생각 부터 들었어요

    • @chungoh5591
      @chungoh5591 4 년 전 +24

      ㅇㅇ 보내줘야지...

    • @jainlee8896
      @jainlee8896 4 년 전 +8

      동감요

    • @asdasdzsd5011
      @asdasdzsd5011 4 년 전 +3

      안락사는 어떨까요?

  • @ranizzing8105
    @ranizzing8105 4 년 전 +159

    얼마나 무섭고 강한 스트레스를 받았기에 심장마비로 무지개다리를 건넌걸까요.. 봄이를 생각하니 그저 눈물만 나네요.. 왜 진작 전문가를 찾지 않으셨는지.. 문제행동을 교정하지않은것은 방치이고, 방치도 학대입니다. 정말 가슴 아프네요.

  • @composition1746
    @composition1746 4 년 전 +921

    1:35 표정 진심이다. 진짜 혐오 경멸이 비쳐서 약간 소름..

    • @user-qf9jk5xk1k
      @user-qf9jk5xk1k 4 년 전 +269

      아무 말 안했는데 욕 들림

    • @apzlsl
      @apzlsl 4 년 전 +169

      표정 굳엇다가 아차 하고 표정 관리 하심..

    • @surefire27272
      @surefire27272 4 년 전 +107

      표정이 딱 .....아차! 네 ㅋㅋㅋㅋㅋㅋ

    • @Rinpndip
      @Rinpndip 4 년 전 +94

      솔직히 진짜 경멸스러울거 같음 이해가 절대 안됨

    • @user-bt2wf3db6d
      @user-bt2wf3db6d 4 년 전 +31

      댓글창에 비친 내 표정도 저랬음 ㅋㅋㅋ

  • @user-rz5ow4eq5i
    @user-rz5ow4eq5i 4 년 전 +526

    저 주인도 호랑이 우리에 넣어서 사육당해봐야 고양이 심정을 이해할듯.ㅉㅉ

  • @jessiepark6791
    @jessiepark6791 4 년 전 +304

    교육하고자하는 마음이 있으신데 같이 사는 다른 아이들이 너무 불쌍하네요... 보호자는 누가 날 칼로 찔렀는데 치료 다 받고 퇴원하니 같은 집에 계속 살아야한다면 같이 사실수있으세요?

  • @brc1794
    @brc1794 4 년 전 +385

    이런 영상 볼때마다 영상 보는 사람에게 가장 강조하고 싶은 말 '절대 따라하려 하지말고 지금 즉시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으세요'
    개 좀 키워봤다며 거들먹 거리려는 인간들이 개 인생 다 말아먹습니다. 물론 사람인생도요.

    • @jsejse
      @jsejse 4 년 전

      강아지인데 인생인가요?

  • @user-yw5mp4tt1n
    @user-yw5mp4tt1n 4 년 전 +192

    개물림으로인한 사망이나 상해에대해서는 견주의 100% 책임으로 민 형사상 처벌받게 해야합니다
    준비않은자 어린이나 노약자 목숨 위협하는 맹수만들거나
    타인에게 피해줄수있습니다

    • @limhk9127
      @limhk9127 3 년 전 +1

      ㅇㅇ 그냥 개만 안락사하고 끝나면 개를 살인병기로 키워서 죽이고 싶은 사람 물어죽이면 살인 참 쉽겠죠...

  • @antikimch1
    @antikimch1 4 년 전 +261

    개가 심장마비 걸렸다는말은 첨들어보네.ㅎ 영상 다보니 구락이가 물어죽였을듯.

  • @user-yj9ch6xx2g
    @user-yj9ch6xx2g 4 년 전 +434

    자기 소중한 가족한테는 못맡긴다면서 ㅋㅋ
    누군가에겐 소중한 강아지들이 많은데는 왜 데려가서
    풀어놈?제발 좀 공부 좀 하고 키워라 진짜 극혐이다

  • @huskymaya800
    @huskymaya800 4 년 전 +599

    새로운 컨텐츠네요
    공격성에 관한 주제는 개를 키우면 경각심을 가지고 있어야 할 문제인 만큼
    영상 잘 보겠습니다

  • @UTubefriendly
    @UTubefriendly 4 년 전 +121

    저 사람들에게 살인자와 살아 볼 기회를 주고싶다.

  • @user-us3lg4jj1u
    @user-us3lg4jj1u 4 년 전 +278

    자기 애기가 물려야 사태심각성 느낄듯

  • @Jeong-eun
    @Jeong-eun 4 년 전 +606

    치와와가 얼마나 공포스러웠으면 심장마비로 죽었을까 ㅠㅠ

    • @user-dc5ys1ph5t
      @user-dc5ys1ph5t 4 년 전 +8

      @@user-xh2kf7ne9u 이해력 떨어짐 ㅋㅋ

    • @user-tn4nk1pk2r
      @user-tn4nk1pk2r 4 년 전 +2

      @@user-xh2kf7ne9u 님이 멍청한거 같은뎁

    • @user-ou6is7qi7o
      @user-ou6is7qi7o 4 년 전 +1

      선호 전혀문제없어보이는댓에 어떻게든 태클걸어볼라고 염ㅡ병 ㅋㅋ

    • @user-pe3jd8go4o
      @user-pe3jd8go4o 4 년 전 +8

      꼰대충설명충 여기서 또지식있는척 글쓰네 ㅋ

    • @LeeJaemyeong111
      @LeeJaemyeong111 4 년 전 +1

      @@user-xh2kf7ne9u 하여간 개맘충 때문에
      개키우는사람이 욕먹는다니까ㅡㅡ

  • @ibeaver03
    @ibeaver03 4 년 전 +347

    내 어린 조카가 있는 집에는 절대 못맡기는 개를 내 다른 강아지와 고양이와 같이 키운다.... 외출할 때는 분리해놓고 나가겠죠? 제발..

    • @eonishkim5171
      @eonishkim5171 4 년 전 +57

      저 강아지랑 사는 다른 강아지는 매일매일이 지옥이겠어요...

    • @ehehgmldpdh
      @ehehgmldpdh 4 년 전 +40

      분리해놔도 밖에서 문긁고 걸어다니는 소리 으르렁 대는 소리에 존재자체로도 두려워 스트레스일것 같아요

    • @user-ru7qv9lj5t
      @user-ru7qv9lj5t 4 년 전 +2

      저두 그부분 소름돋았어요....

  • @user-cw4sb7ny4x
    @user-cw4sb7ny4x 4 년 전 +316

    그냥 주인들이 텅텅 같다 대체 어떤 정신 머리로 생각을 해야 고양이랑 저 투견을 같이 키울 수 있음? 영상 내내 그저 충격임

  • @user-dq9ie1zj2u
    @user-dq9ie1zj2u 4 년 전 +164

    애니멀호더 한분 또 나오셨네요....

  • @moon3507
    @moon3507 4 년 전 +396

    와.....키우던 강아지가 다른 한마리를 공격해서 그 애가 하늘나라가면.....어떤 감정일지 너무 복잡할듯. 무지개다리건넌 아이 불쌍해서 어쩌나요

    • @daridaridarea
      @daridaridarea 4 년 전 +1

      제대로된 견주라면 한마리 죽었을때 벌써 쟤를 훈련소로 보내던가 하는게 맞지 않았을까요? 고양이 사냥당할때까지 한지붕에 놔두다니.... 노이해....

  • @user-fl8to9si5h
    @user-fl8to9si5h 4 년 전 +466

    저런 맹견인데 처음 들어올때 입마개 안한거 보고 무개념일거라고 느낌옴....맹견은 입마개 필수인데...

    • @hong7338
      @hong7338 4 년 전 +19

      9:00 에 입마개도 했고 리드줄도 두개나 한것을 보니깐 평소에는 철저히 준비하시는 것같아요.

    • @uvuvueennyatuenhuangubyuen1589
      @uvuvueennyatuenhuangubyuen1589 4 년 전 +20

      @@hong7338 본인 등장~

    • @hong7338
      @hong7338 3 년 전 +5

      @@uvuvueennyatuenhuangubyuen1589
      저는 영상에 나온 분과는 아무런 인연도 없습니다.
      저도 저분의 양육방식을 찬성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 @user-gl9yp4re8q
      @user-gl9yp4re8q 3 년 전 +13

      uvuvuè ènnyatuèn huàng ubyuengutti osas 산책 시킬 때 입마개에 줄 두개 한건 눈이 있으면 보이는데? 영상찍기 위해서 합의 후 뺀거겠죠 교육방식에 비판을 하는건 좋지만 무작정 사실도 아닌걸 비난하고 다른 사람까지 욕한다?ㅋㅋㅋㅋㅋㅋ이걸 두고 악플러라고하죠 손가락 살인마

  • @bobabibababa
    @bobabibababa 4 년 전 +419

    남편으로 보이는 사람은 왜 한마디도 안하지?ㅋㅋㅋ

    • @climb_seung
      @climb_seung 4 년 전 +174

      a dio 걍 생각없이 멋지다고 강아지 데려와놓고 문제생기니깐 걍 방관 ㅋㅋㅋ여자만 엄청 고치고 싶어하는거고 남자는 그닥 ㅋㅋ

    • @user-yl5ie5kr4e
      @user-yl5ie5kr4e 4 년 전 +51

      6:30 남자는 저 개 학대한게 분명함

    • @Cjeunice
      @Cjeunice 4 년 전 +85

      왜긴요 등신이라서..

    • @user-yn9nz9ld3q
      @user-yn9nz9ld3q 4 년 전 +50

      그냥 노답임 ㅎ;;; 문제 있는거 강형욱님이 어떻게든 해서 집에 오면 잘 되겠지~ 이러는듯

    • @user-co4em5ym4f
      @user-co4em5ym4f 4 년 전 +58

      암것도 모르니까~~! 케어도 여성 보호자님이 거의 다 했을듯 100퍼

  • @troublefox0426
    @troublefox0426 4 년 전 +331

    와... 강쌤 제발 제자분들 양성 하셔서 이런 프로젝트 많이 해주시면 안될까요ㅠㅠㅠㅠ너무 감사하고 건강이 걱정돼서요. 강쌤 덕에 견주들 수준도 달라지고 있어요. 항상 힘내시고 건강하세요. 구락아ㅠㅠㅠ 함께 행복해지자. 제발 ㅠ

  • @yeahapi
    @yeahapi 4 년 전 +217

    예전부터 느꼈던거지만 오늘따라 특히 느껴지는게 화법이 엄청 좋으시단거,, 상대방이 문제에 대해 차근차근 스스로 깨닫게 되는듯

  • @Ojakgyo
    @Ojakgyo 4 년 전 +34

    7:31 진짜 젠틀하다... 그저 젠틀맨 갓형욱

  • @frrau3422
    @frrau3422 4 년 전 +219

    나머지 애들이 무슨 죄야? 그냥 주인 잘못 만난 죄지!!!
    어린 친척 애들 있는 데는 못 맡긴다는 대답... 거침없이 할 때 충격받았다.
    힘없는 나머지 동물들은 그냥 방치하면서.... 걔들은 트라우마 생겼고 하루하루가 힘들 거다. 휴.......

  • @user-ro7ry9fs6k
    @user-ro7ry9fs6k 4 년 전 +301

    자칭 테리어 전문가입니다ㅋㅋ
    강형욱씨가 방송이라 말 못하는 부분도 당연히 있었을거같은데
    요크셔나 작은 테리어종 말고는
    핏불,불테리어,스테포드셔 등등
    키우실때는 그냥 다른동물과 같이 키우지마세요 방치하면 더 잔인한 모습도 목격하게 됩니다.
    유전적이란 말이 맞습니다.
    윗대에 공격성향이 있던 개들로 번식이된거면 반드시 공격성을띄게되고
    간혹 아닌경우도 있지만 드뭅니다
    흔히 저런 공격성을 지닌 테리어종을 입이터젓다고 하는데.. 입터진 것들은 아무리 교육해도 전과비슷한 상황에 놓이면 또 공격합니다 그것도 가만놔두면 상대가 사망할때까지.. 공격을 하는 순간에는 그냥 위협을 가하는게 아니라 본능처럼 사망시키려하는거고 사망을 시키고도 훼손까지.. 과거에 투견을 목적으로 개량시키던 견종인데 핏불테리어가 더 투견에 적합한견종이라 불테리어를 투견으로 쓰지않고 반려견처럼 번식을해온 결과죠 아무튼 전문가아니면 안키우는거 추천드려요

    • @travelmatilda8281
      @travelmatilda8281 4 년 전 +9

      군산 hubert lee 이거 좀 보시길......

    • @user-ro7ry9fs6k
      @user-ro7ry9fs6k 4 년 전 +22

      @@travelmatilda8281 아직 잘 모르는 사람의 헛소리죠..
      투견 핏불테리어대해 한가지 말씀드리자면.. 모든 핏불이 시도때도 없이 공격성을 띄는건 아닙니다
      하지만 꼭 사각의 링안에서만 죽이고나서도 멈추지 않을 만큼의 본능을 보이는 개가 있거든요? 링밖에서는 강아지와도 잘놀고 전혀 공격성이 없어보이죠.. 이런것과 비슷한거에요 테리어종은 자신이 공격을했었던 비슷한 상황에 놓이면 반드시 죽이고나서 훼손시킬때까지 멈추지 않아요
      불테리어도 과거 투견 목적으로 번식되어왔는데 그과정에 자연스럽게 전투를 안하는견과 전투를해도 그 수준이 낮은 개는 도퇴시켜왔어요. 오늘날 생김새 때문에 애견처럼 키우지만 다른 동물을 공격하는 본능이 남아있는것도 이런 과거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강형욱씨가 영상에서 언급했던 유전적이라는 것이 제가 말한 이유가 포함되어있어요

    • @user-cn3fx6yt1i
      @user-cn3fx6yt1i 4 년 전 +21

      근데 이미 안사나운애들은 옛날옛적에 교배못하고 죽었고 사나운애들만 골라 교배시켰기때문에 다시 반려견으로 교배한다해서 쉽게 다시 순해지기는힘들죠 애초에 일부러 사나운애들만 골라 교배시켜놓고 그걸 반려견으로 길들인다는게모순

    • @user-vl3gz5he3d
      @user-vl3gz5he3d 4 년 전 +1

      @@Kate-pv8ux ㅋㅋㅋㅋ 팩폭ㅋㅋㅋ

    • @redjunpyo5252
      @redjunpyo5252 4 년 전

      허벌아 왜 이 댓에선 안보이누?ㅋㅋㅋ
      또 나타나서 느그들이 투견의 정의가 뭔지 아냐!?
      이질알 떨어야지ㅋㅋㅋ 전문가 등판하니깐 좃문가 쏙 숨었누ㅋㅋㅋ

  • @user-bu9ge2jc6e
    @user-bu9ge2jc6e 4 년 전 +278

    사나운 개를 분양 받고선 사나워서 고민하는...

  • @jiyeonhong4189
    @jiyeonhong4189 4 년 전 +46

    세상에 러시안블루는 다른 고양이들과있어도 스트레스받는 아인데..저런공격성있는 개랑 키운다니 욕심이과하다

  • @hajo2037
    @hajo2037 4 년 전 +156

    6:31 남보호자가 손드니까 흠칫 놀래는거봐ㅋㅋㅋㅋㅋ 보호자를 전혀 못믿고 잇구만 사람 안무는것도 걍 인간은 크니까 숙이고 들어가서 안무는것 같은데 교육이 전혀 안되어 있는거같네

    • @domingdoki
      @domingdoki 4 년 전 +3

      뮹뮤 손드는순간 우연히 우당탕 소리나니까 그거에 놀란거같은데 타이밍이 딱

  • @ovo7777
    @ovo7777 4 년 전 +240

    저런 맹견 데리고 강아지가 많이 모이는 곳에 굳이 간 것도 이해가 안 간다... 무슨 상황이 벌어질 줄도 모르고 제어 할 줄도 모르면서...

  • @user-pd5zh9vu9z
    @user-pd5zh9vu9z 4 년 전 +177

    대한민국에 강형욱이란 사람이 있어서 좋다 정말

  • @user-io1fd6us3b
    @user-io1fd6us3b 4 년 전 +39

    아놔 진짜 진지하게 어떡하냐,, 하면서 보고있는데 형욱쌤이 강아지 모형 데리고 하는게 진심 너무 강아지 대하듯 하구 강아지 살아있는거 같아서 빵터짐ㅠ 귀여운 형욱쌤 ㅠㅠㅠ

  • @user-jq2ui4vz5g
    @user-jq2ui4vz5g 3 년 전 +9

    이분은 반려동물을 내 가족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최신폰 최신백 처럼 그냥 나의 치장용품정도로 생각하는 사람이 분명합니다.

  • @Yoohooyoohooyoohoo
    @Yoohooyoohooyoohoo 4 년 전 +453

    투견이랑 고양이 같이 키우는거 무엇..

    • @bibianalee8182
      @bibianalee8182 4 년 전 +1

      강용석이랑 같이 있던 그 김부선??

    • @user-xx5er3us1s
      @user-xx5er3us1s 4 년 전 +18

      Hubert Lee 영상에 불테리어 투견이라고 나오는데요?

    • @nonojjang
      @nonojjang 4 년 전 +25

      @@user-en5qe3jg8k 무슨말씀을 하시는건지 이해가 안 가네요..투견으로 쓰기위해 개량된 종이고 그런 역사도 있다고 본인이 말씀 하셨는데 어떤근거로 불테리어를 투견이라 정의했는지 모르겠다 선입견이다 말씀하시는게 대체 무슨말이죠..?!

    • @yoohey
      @yoohey 4 년 전 +17

      @@user-en5qe3jg8k 그 이후로 투견으로 안쓰였다해서 개량된게 투견인데 어쩌란건가요? 투견이란걸 명확히 사람들이 알아야 핸들링도 못하면서 무턱대고 입양을 안하는겁니다. 모든 견종들의 장단점을 널리 알려야 버려지는 일도 없고 사람을 물어 죽이는 일도 없는거구요. 혹여 키우지 않더라도 무턱대고 개한테 다가가는 일이 없어집니다. 비글 성격 장난 아니라고 소문나 키우는 사람 몇 없습니다. 아주 좋은 현상이죠 감당이 안될거면 애초에 키우지 말아야하니까요. 저는 슈나우져 키우고 사람들이 악마견중 하나라 말하는거 좋다 생각합니다. 키워본 사람들은 알죠 생각보다 애교도 많고 조용하고 똑똑하고. 그런데 어렸을때 장난 아니란거요. 그래서 그때 제대로 못가르치면 악마견되는거죠. 안키우면 모르는거 압니다. 다만 차라리 길들이지 못해 버려질바엔 안키우는게 낫다 생각하니 그런 인식으로 나마 덜 입양되고 덜 파양되고 덜 버려지고 덜 안락사 되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 @yoohey
      @yoohey 4 년 전 +20

      답이 없네. 너야 말로 이해력도 딸리고 꼴에 자존심만 강하고. 와 어떻게 개를 키울지도 눈에 뻔히 보이네. 너 같은 사람들이 개를 키우면 안되는거야. 개종됐다고 아예 그 모습이 사라졌다 생각을 하네. 그리고 It is an irony that some of the AKC’s most amiable breeds began their careers as ferocious gladiators in blood sports. Such is the case of the Bull Terrier. 처음부터 그렇게 개량된게 없다 해도 결국 그런용도로 개량 되기 시작했다가 다시 순화 시키기 위해 개량을 했다 해도 그 습성이 100프로 사라지냐고. 개들 성격이 전부 똑같진 않겠지만 공격성이 다른 브리드들에 비해 강한건 사실이고 그걸 알리는게 도대체 왜 너한테는 이렇게 이해가 안되는지 모르겠닼ㅋㅋ 답답한 양반아. 그렇게 쉴드친다고 뭐가 좋은지도 모르겠곸ㅋㅋ

  • @taejinpark5564
    @taejinpark5564 4 년 전 +92

    욕하기 싫어도 화가 난다.. 욕심이 상식을 이긴 거잖아.. 문제가 있으면 문제를 해결하는게 우선인데.. 감싸고 도니..

  • @user-wn3yz2gn5y
    @user-wn3yz2gn5y 4 년 전 +39

    강대통령님은 항상 느끼는거지만 강아지 뿐만이 아니라 보호자 까지도 부드럽게 케어하는 느낌이에요~보호자 기분 상하지 않게 어쩜 저리 조곤조곤 말씀을 잘하실까요? 절로 고개가 숙여집니다~~♡♡

  • @user-el7od9wk2i
    @user-el7od9wk2i 4 년 전 +73

    화가나서 말이 안나온다 당신들은 동물 키우면 안되는 사람들입니다

  • @user-ff8nn9uz1w
    @user-ff8nn9uz1w 4 년 전 +471

    테리어 종은 좀 다른 동물이랑 같이 안키우면 안되는건가.. 강아지 한마리가 이미 떠나버리기도 했고 고양이도 거의 죽을 뻔 했는데.. 공격성이 강한 종은 좀 혼자 키우지ㅜ

    • @user-mu3wx1pt7x
      @user-mu3wx1pt7x 4 년 전 +73

      테리어종류를 키우려면 처음부터 전문가와 함께 사회화교육부터 어떻게 키워야할지
      충분한 상담을 진행하면서 키워야한다고 생각이 많이 드네요

    • @sherlockd4535
      @sherlockd4535 4 년 전 +1

      구락이도 가족처럼 지내는데 그게 그리 쉬운 결정이겠어요? 더구나 공격성 있는 애를 믿고 다른 곳에 보내기도 쉽지 않고, 다른 애들은 보낼 수도 없고..이렇게 노력해보는게 최우선이죠 이런 노력없이 따로 키워야한다고 말하는건 보호자들에겐 속상한 말일 수도 있을듯

    • @user-wd7cu6ty3u
      @user-wd7cu6ty3u 4 년 전 +45

      @@sherlockd4535 가족처럼 지내기 이전에 불테리어라는 종의 특징을 파악하고 입양햇어야되는거임 애초시작부터 햇엇어야하는문제인거

    • @user-dh6te7cx2e
      @user-dh6te7cx2e 4 년 전 +34

      맞는말입니다. 투견종은 다견집안엔 어울리지않죠. 주인들에게는 미안하지만 투견은 아예 교배를 시키지도말고 혈통을 도태시켜야한다고 봅니다. 인간의 잘못된욕심으로 투견을 만들어놨으니 이런 사태가

    • @user-ff8nn9uz1w
      @user-ff8nn9uz1w 4 년 전 +16

      @@sherlockd4535 그건 이해하지만 상황이 좀 심각해 보여서요.. 다른 친구들도 지금 충분히 위험한 상황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혹시 이 글을 보시는 예비 보호자분들도 경각심을 가지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은 취지에서 한 말입니다!

  • @TV-xx4mt
    @TV-xx4mt 4 년 전 +170

    치와와가 물려서 죽었는데 함께 생활하는 다른 아이들은 괜찮을거라 생각하고 계속 함께두신건가.... 솔루션받고 혹시나 공격성 잠잠해졌다고 욕심으로 더 분양받는일 없기를;

    • @TV-xx4mt
      @TV-xx4mt 4 년 전 +17

      @@user-en5qe3jg8k영상 똑바로봐 욕부터 하지말고 "공격하는데 그 자리에서 심장마비로 죽었다" 쟤가 공격할땐=물고 흔드는데?

  • @user-ty6ud4rr1j
    @user-ty6ud4rr1j 4 년 전 +1517

    한마리만 쳐 키워라 제발

    • @user-it4fz1iv9l
      @user-it4fz1iv9l 4 년 전 +139

      제가 하고싶은말이 ... 한마리만;; 한마리만도 제대로 못키우면서...
      그리고 아무나 키울수없었으면 좋겠어요 ㅜㅜ

    • @user-zs5yl4jl1s
      @user-zs5yl4jl1s 4 년 전 +4

      지ㅡㅡㅡㅡ맨

    • @user-ov7nj6yw7r
      @user-ov7nj6yw7r 4 년 전

      그걸알면 저기안나왔지

    • @user-jg4nr7kj8n
      @user-jg4nr7kj8n 3 년 전 +2

      지ㅡㅡㅡㅡㅡㅡㅡㅡ멘

    • @user-wj6nn4ms5c
      @user-wj6nn4ms5c 3 년 전 +4

      게다가 강아지만이아니라 고양이도 같이 키운다는게..

  • @ooz11
    @ooz11 4 년 전 +89

    세상에서 가장 믿음직스럽지 못한 보호자의 말 두가지가 있다면 "우리 개는 안물어요."와 "전엔 안그러더니 갑자기 물었어요."가 아닐까요...1:35 훈련사님 눈으로 욕하는 게 더 무서워욧,,

  • @user-rp3jt2ki2i
    @user-rp3jt2ki2i 4 년 전 +86

    강아지 죽고... 고양이는 물려서 병원 실려가고... 또 물려서 또 병원 실려가고.. 총 3번이네... 4번째는 사람 아기일수도 있겠네... 라는 생각은 안드나...

  • @user-pz1dz5rx2r
    @user-pz1dz5rx2r 4 년 전 +119

    치와와ㅠㅠ 심장마비로 죽었다니... 그 순간 얼마나 극심한 공포를 느꼈을지 ㅠ 상상할 수 조차 없네요 ㅠㅠ

  • @wildenick4829
    @wildenick4829 4 년 전 +14

    1:35 분노의눈빛

  • @user-ko8mc1cd7w
    @user-ko8mc1cd7w 4 년 전 +19

    강형욱님 영상 보면서 느끼는 점이
    진짜 매너가 좋으시다 싶네요. 늘 보호자님께 먼저 양해를 구하고 실례한다고 말하고.. 말하시는게 참 멋지다 느껴요. 보호자들에게도 배려심 있고 강아지들을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제가 감사할 따름이네요.

  • @cookietv
    @cookietv 4 년 전 +225

    13:10 바로 돌변하네요. 집에서 같이 살고있는 다른 반려동물 친구들이 진심 걱정되어요 ㅠㅠ

    • @yeob22
      @yeob22 4 년 전 +38

      개3마리 고양이1마리키우고 계시고 한마리치와와는 쟤때문에 죽었답니다 반려동물을 "사랑"하시는 분인가보네요

    • @user-mz6rn2ou9h
      @user-mz6rn2ou9h 4 년 전 +33

      맹견 한 마리 케어도 안 될꺼면서 왜 여러마리 키우는지 이해가 안 되네요...

    • @kalaln323
      @kalaln323 4 년 전

      김도현 No Maj님은 일부러 저렇게 말씀하신거같은데요?

    • @yhso8732
      @yhso8732 4 년 전

      @@kalaln323 반어법일까요?

    • @yeob22
      @yeob22 4 년 전

      @@yhso8732 네 당연

  • @innerpeace9856
    @innerpeace9856 4 년 전 +332

    수밤라이브에서 자주 언급되던 테리어종이 나와줬네요 이 아이들 견주들은 보듬에 잘 안온다고 합니다 귀한 자료를 보게 된듯

    • @zeromiyoo8267
      @zeromiyoo8267 4 년 전 +10

      왜 잘 안 올까요? 교육의 필요성을 못 느끼나??

    • @innerpeace9856
      @innerpeace9856 4 년 전 +156

      zeromi Yoo 투견의 속성을 지닌 견종을 들일때 보듬에서 추구하는 방향으로 키우려고 데려온 아이들이 아니라서도 있고 일단 왔다가 돌아가는 일도 많대요 그간의 양육방식을 지적하는 걸 못참고

    • @Raharh
      @Raharh 4 년 전 +89

      @@innerpeace9856 투견키우는 양반들이 대부분이 그렇죠. 여기나오신분과 다르게 교정할 생각을 않는 투견종 견주가 대다수

    • @MOON-ck4tk
      @MOON-ck4tk 4 년 전 +14

      저번에 기사나간 이후로 싫어하는 견주들이 늘지 않았을까 싶네요. 어쨌건 나쁘게 이야기 했으니까ㅎㅎ....

    • @aaa11519
      @aaa11519 4 년 전 +14

      와 대박ㅠㅠㅠㅠㅠ진짜이해안가요,, 아기키우시는분들 너무 걱정많으시겠어요,,

  • @user-mp5kb1xn4x
    @user-mp5kb1xn4x 4 년 전 +314

    애니멀 호더 또나왔네..
    짜증난다..
    저런 무책임한 사람들은..출연금지시켰으면 좋겠어요
    만일 본인이 호랑이와 한 집에서 산다고 생각해보라..
    과연 본인이 저렇게 태연할수있을까?
    약한 고양이는 개에게 그저 사냥감일뿐...
    솔루션이고 뭐고간에 애초에 절대 함께 공존할수 없으며..
    고양에게 천벌받을 짓을 하는거다.

    • @dogsdoggy5628
      @dogsdoggy5628 3 년 전 +2

      저는출연을 할수있게해야한다고생각해요
      그래야 ᆢᆢ반려견을 무분별하게입양하는사람이 ᆢ생기질않죠

  • @freaky_effy
    @freaky_effy 4 년 전 +4

    정말 강선생님은 ..... 매너가 말에서도 묻어나와서 정말 좋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hyeonjunglee1041
    @hyeonjunglee1041 4 년 전 +159

    진짜 볼테리어 같은 투견을 공부없이 막 키우는 견주들 많다. 더구나 작은 개들과 고양이까지 같이 키우다니..하아..

  • @user-qw4mh9sq2p
    @user-qw4mh9sq2p 4 년 전 +110

    생각이없나?라는 생각밖에 안드네 ㅋㅋㅋㅋㅋ

  • @user-oh3gy1yn8q
    @user-oh3gy1yn8q 4 년 전 +101

    13:08
    이러는데 고양이랑 같이키운겨 허.....
    골든 리트리버 같은 견종있음 고양이 지켜줬을듯

  • @TV-hb4fb
    @TV-hb4fb 4 년 전

    감사드립니다!!!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user-to4oq1gx1n
    @user-to4oq1gx1n 4 년 전 +129

    맹견하고 소형개와 고양이같이 키우는 클라스 봐라

  • @Bodeumofficial
    @Bodeumofficial  4 년 전 +808

    ※ 공격성 교육은 보호자님과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 전문가와 진행해주세요. 반려견의 공격성은 반드시 꾸준한 교육과 관리가 필요합니다.

    • @user-ft6ck3qt1b
      @user-ft6ck3qt1b 4 년 전 +20

      6:31에 노란남자가 손올리니까 개 반응이;;;;;저건 평소에 개가 개처맞은거 아닌가요??ㅠㅡㅜ

    • @yunyun9201
      @yunyun9201 4 년 전 +10

      Hubert Lee 포메나 푸들이 무는거랑 근육질인 테리어가 무는건 완전 다르죠. 포메나 소형 푸들은 성인이라면 무의식중에서는 만일의 상황이 생기면 제압이 가능하다는 생각을 하고 다가가지만 불테리어의 경우에는 그렇지 못할수도 있고 입는 부상 자체도 클거니까요... 어떤 상황에서도 남의 개를 함부로 만져서는 안되지만 사람들이 길가나 공원에 다니는 테리어에게 다가가지 않고 눈으로만 구경하는건 사실 합당한 이유가 있다고 봐요. 굳이 이런 방송이 아니더라도요.

    • @yunyun9201
      @yunyun9201 4 년 전 +12

      @@user-en5qe3jg8k 저는 작고 약한 동물은 순할거라는 말을 한 적도 없고 불테리어 견주들을 근거없는 소리로 매도한 적도 없습니다... 어느 동물이든 일차적인 부상은 크고 강한 개체에게 당하면 더 크니까 더욱 방어적이 될 수 밖에 없다는 이야기를 한거죠. 오히려 요크셔테리어나 포메라니안 같은 작은 강아지 곁에도 제 친구 강아지가 아닌 이상 가지도 않습니다...;;; 왜 혼자서 그렇게 상상의 나래를 펼치시는지... 넘들이라니 싸대기를 날리고 싶다느니, 개돼지라느니.... 그동안 정신적으로 많이 시달리신게 보여 조금 안타깝습니다. 제가 봤을땐 강형욱 훈련사는 여기서 불테리어를 매도하지 않았고, "공격성향이 있는" 개체를 입양하고 올바른 훈련을 시키지 않은 견주를 훈계시킨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뭐 사람도 마찬가지죠. 아이들마다 유독 순한 아이가 있고 공격적인 아이가 있고 에너지가 넘치는 애들도 있고.. 성향은 타고나고 부모님들이 그 성향에 따라 교육을 하시니까요. 사람들이 견주를 손가락 하는 이유는 단순히 큰 개를 길러서 혹은 공격적으로 보이는 개를 길러서가 아닙니다. 강아지의 외모만 보고 개체의 성향에 따라 올바르게 훈육하지 못하고 컨트롤하지 못할 아이를 길러서 폐를 끼치기 때문이죠. 실제로 저 사례에 나오는 아이가 그랬구요, 어린아이를 공격할 위험도 있었고요.
      불테리어 해외에서는 귀엽고 허당미가 있어서 인기도 많고 순한 아이도 많다는걸 저도 압니다. 하지만 여기 나오는 강아지들의 경우 거의 문제견들이기 때문에, 강형욱 훈련사는 해당 견이 기질적으로 가질 수 있는 문제점을 짚은 정도이지 불테리어에 대해 선동을 했다고 보긴 어렵네요.

    • @user-cp8mt7kj7d
      @user-cp8mt7kj7d 4 년 전 +1

      @@user-ft6ck3qt1b 그렇다면 12:22쯤에 남자보호자분이 얼굴쪽에 손을 댔을때 조금이라도 닿이는걸 허용했을까요?

    • @hskim3
      @hskim3 4 년 전 +8

      @@user-en5qe3jg8k 당연히 큰개가 물면 더 위험할거란 선입견은 있을 수 밖에 없지
      뭘 선입견 가지게 만들지 말래
      이런 애들은 호랑이 굴에 가둬놓고 살으라 해야됨
      개 댈고 다닐거면 입마개 하고 다녀라 제발
      내 동생처럼 어릴때 개한테 물린 트라우마 있는 사람들은 곁에만 있어도 무서워서 손 떤다

  • @Dearcrochet-dear
    @Dearcrochet-dear 4 년 전 +8

    반려견도 없는데 늘 보는 형욱님 보듬TV. 감사합니다.:)

  • @bebest4954
    @bebest4954 4 년 전 +1

    신중하고 ,예리함 , 너무 멋져요 ^^
    방송잘 보고 가요~~

  • @fsunos98
    @fsunos98 4 년 전 +157

    그냥 다른 아이들을 위해서 불테리어는 보내는 게 나을것같은데;; 눈앞에서 죽는 모습도 봤을거고 심지어 한 아이는 배까지 터졌는데
    교정이 되도 완벽하게 안될거고 내가 고양이라면 무서워서 같이 있기도 싫을듯.

    • @nonojjang
      @nonojjang 4 년 전 +5

      저런 사나운애를 누구한테 보내요 ㅠㅠ

    • @user-sk7xz9di1n
      @user-sk7xz9di1n 4 년 전 +7

      불테리어 견주분들은 환영할테니 아무나 골라서 무료분양해드리면 될듯합니다 사나운 맹견들도 충분히 교화가 가능하다잖아요 ! 개들 천국인 북미로 보내든지요 데려갈사람 진짜 많을듯요^^

  • @lotuwha5577
    @lotuwha5577 4 년 전 +549

    인스타에서 공격성 심한 개의 보호자 모집글 봤는데 생각보다 영상 일찍 올라왔네요. 저라면 좋은 댓글 안달릴게 뻔해서 지원 안할거 같은데. 어려운 상황에서 남은 고양이와 개들이라도 잘 키우고자 노력하는 보호자들이라 생각되네요.

    • @user-pf7mx2yc7h
      @user-pf7mx2yc7h 4 년 전 +122

      @@eh2666 모자이크가 되어있다해도 지인들은 알아봅니다 머리스타일이나 목소리, 동작이나 특징들로요 배우자가 함께 있고 가족 구성원도 말 했으니 더더욱 잘 알겠네요 댓글에 보호자님들의 용기를 폄하하는 답글이 계속 보이기에 저도 님깁니다

    • @user-im9kr7yj9l
      @user-im9kr7yj9l 4 년 전 +22

      안좋은 소리를 듣더라도 같이사는 다른동물들을위해 개선시킬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하신것같습니다

    • @409song
      @409song 4 년 전 +30

      강형욱 훈련비 진짜 존나 비쌈;; 몇백만원짜리를 공짜로해준다는데 당연히 하죠 뭐 개주인이 성역이라도 되나?? 존나 민감하게 반응하네

    • @jwshin8886
      @jwshin8886 4 년 전 +5

      벌벌떨며 살게하는건 학대입니다.

    • @user-yk8gz5bw4l
      @user-yk8gz5bw4l 4 년 전 +47

      @@user-en5qe3jg8k 전문가가 많은건 맞는데 그렇다고 니가 강형욱한테 견종공부나 더하라고 말할위치는 아니지 안그러냐?

  • @user-tr7jj2sb6j
    @user-tr7jj2sb6j 4 년 전 +2

    강형욱 샘 개천재에요❤❤❤

  • @philanthropis2
    @philanthropis2 4 년 전 +115

    아이도 많이 낳아서 다둥이로 구락이랑 같이 오래오래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 @Allenshin92
      @Allenshin92 4 년 전 +11

      lIlIlllIlI ㅋㅋ 남는건 구락이

  • @MaxLeeTheCorgi
    @MaxLeeTheCorgi 4 년 전 +51

    초반에 보호자님 보는 눈빛에서 화가 느껴졌는데.. 감정은 누르고 예쁜 화법으로 보호자 교육을 열심히 하시네요 강형욱님 참 멋진분 같아요

  • @user-rj7qt6tb1w
    @user-rj7qt6tb1w 4 년 전 +184

    문제행동을 개선시키고 싶어서 출연하신건 알겠는데, 그냥 다른 아이들은 좋은 가정에서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입양 보내는게 좋지 않을까요? 저는 평범한 사고를 가진 사람인지라 저렇게 공격적인 견종과 소형견, 고양이를 한집에 키우는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 @stryper444
    @stryper444 4 년 전 +37

    7:31 박완....강형욱 선생님이 견종만이 아니고 사람도 훈육할 수 있는 분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 @user-zp2iw4tf2h
    @user-zp2iw4tf2h 3 년 전 +1

    굿굿굿 강선생님 짱이예요

  • @ark6384
    @ark6384 4 년 전 +500

    그래도 용기내서 문제해결하려고 하고 영상 공개도 허락한 보호자님들 대단하네요. 꼭 잘 해결되서 화목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네요

    • @user-nk4yk7lx9i
      @user-nk4yk7lx9i 4 년 전 +22

      @@eh2666 그러게요 ... 공격성이 저 정도로 다분하다는 걸 보호자가 몰랐던것도 아니고 ... 인지를 저렇게 잘 하고 있는데 ... 심지어 물어서 죽인 개도 있었다면서 ... 어떻게 다른 애들도 한 공간에 제한없이 그냥 두었을까요 ...

    • @justJodoit
      @justJodoit 4 년 전 +9

      저런개는 안락사가 답

    • @user-cn3fx6yt1i
      @user-cn3fx6yt1i 4 년 전 +16

      저정도면 용기가아니라 고집이라고 봄 저사단이 났는데도 끝까지 같이키울려고 신청한거잖아요 저강아지를 입양보내든 아예 못마주치게해서 완전히 분리시키는게 진짜해결방법이고 저거는 어떻게든 같이키우고싶어서 나온거지뭐;;

    • @user-kq3ow6wg3t
      @user-kq3ow6wg3t 4 년 전 +4

      여기 댓글 왜케 꼬였어. 같이 살아보려고 책임지려고 무지해서 이렇게 된거 부끄럽지만 자기 잘못이라 인정하고 발전하는 사람들한테 욕하는거 진짜 한국사람 종특인가. 이미 훈련사한테 눈으로 욕먹고 있는거 안보임? 제 3자가 돈줄거 아니면, 저 강아지가 개선되기를 바라면서 기도나 해

    • @user-cn3fx6yt1i
      @user-cn3fx6yt1i 4 년 전 +5

      @@user-kq3ow6wg3t 한국사람 종특은 강아지 알아보지도않고 함부로입양하는게 종특이고 저런건 못하게막는게맞음 뭐 반성하면단가 이미 다른동물들은 다쳤는데

  • @KS-mz1yb
    @KS-mz1yb 4 년 전 +169

    고양이 너무 아프고 무서웠겠다 ㅠ.ㅠ 구락이도 힘들었겠고 다른개들도 스트레스 받았겠다 ㅠ.ㅠ 너무 맘이 안좋네요 꼭 교정잘되길 ㅠ.ㅠ

    • @peonyl4345
      @peonyl4345 4 년 전 +2

      구락이는 안힘들었을걸요~ 다른동물 맘대로 죽일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는데요 뭘..공격하고 괴롭히는걸 좋아하는 견종이잖아요

  • @dodeosiman
    @dodeosiman 4 년 전 +20

    12:20 남자분 이뻐해주라는데도 말 한마디도 안함 ㅋㅋㅋㅋ

  • @user-vo1hw2bf2k
    @user-vo1hw2bf2k 4 년 전 +57

    주인아 당신이 고양이라고 단 한번이라도 생각해봐

  • @user-px2bc4ge8i
    @user-px2bc4ge8i 4 년 전 +203

    후.... 할말은 많지만 굳이 하지 않겠습니다

  • @user-ex5bi5bp3v
    @user-ex5bi5bp3v 4 년 전 +132

    케어 못하면 키우지 마세요

  • @user-qg6kc5rm5r
    @user-qg6kc5rm5r 4 년 전 +15

    아니 진짜 개 도사다 도사야... 세상에 어떻게 저렇게 잘 아실까... 개들도 다른 개 마음을 저리 잘 알지는 못하던데 ㅋㅋㅋㅋㅋㅋ 외쳐 갓형욱! 도그 마스터!!

  • @yovlogs4317
    @yovlogs4317 4 년 전

    ㅎㅎ 잘봤습니다... 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