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만의 초대형 전시장 왔어요!…수지? 이제 현대차 떠나 럭셔리가 되는가!?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8. 02.
  • * 일부 유료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루프트 헤파필터 구매링크 : bit.ly/2Pl7q0V
    현대차 제네시스 수지 전시장이 열렸습니다. 그 수지가 아니고. 다른 수지.
    제네시스가 현대차와 결별을 준비하고 있을텐데, 좀 더 빠르게 더 럭셔리한 브랜드로 거듭나길 바라겠습니다.
    ---
    구독해주세요 : bit.ly/2NCioiE
    김한용 hy.kim@mocar.kr
  • 자동차

댓글 • 586

  • @user-mt4kx2gn8i
    @user-mt4kx2gn8i 3 년 전 +97

    a/s센터에서도 저렇게 고객응대를 좀 하지..

    • @user-iq7qd4pz4m
      @user-iq7qd4pz4m 3 년 전 +13

      제네시스 수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러면서 A~Z까지 설명해주시네ㅎㅎ 어차피 차량 인수하면 제발 A 해결해달라고하면 그건 고객님이 C해서 D했기때문에 못 해드린다~ 이럴거면서ㅋㅋ

    • @ysjang7185
      @ysjang7185 3 년 전

      이도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oive75
      @moive75 3 년 전 +2

      AS센터... 거긴 이미 고객님한테 차를 판 후에 가는 곳이잖아요. AS센터는 고객님이 가는 곳이 아니라 호갱님이 가는 곳이니 그렇죠.

  • @sshs3756
    @sshs3756 3 년 전 +57

    재밌는 사실은 브랜드는 분리해놓고
    같은 공장에서 찍어 낸다는것
    고급 브랜드.차별화 된 차라면
    생산라인부터 달라져야 한다 생각합니다. 그래야 제네시스 하면 차별하된차 력셔리 한 차 인식이 한층 더 앞서갈듯 합니다

    • @sshs3756
      @sshs3756 3 년 전 +3

      @Tristan Han 그니까 차별화 차별화 하지말고 확실히 차별화가 어떤것인지 보여주란 말이져 현대자동차 공장 근로자들 다는 아니지만 차 개판으로 만드는 기사는보셨나? 근무시간에 게임하고 유튜브 보고 만드는데 차가 정상으로 나오냐고요 현대에서 제네시스를 자부심 있게 밀고나갈 거면 또 특별하고 력셔리 브랜드로 밀고 갈것이라면 생산 라인 부터 새롭게 단장해서 신경을 더 써야 한다는거죠 물론 돈과 시간이 투자가 되겠져 하지만 력셔리 라는 명칭을 쓰려면 저 정도는 해줄수있지 않을까 해요 가격도 만만치 않는데

    • @user-xo7bf9jg6r
      @user-xo7bf9jg6r 3 년 전 +1

      @Tristan Han 지금 차가 잘나옴? ㅋㅋ 결함투성이인데? ㅋㅋ

    • @dongkeunhan2224
      @dongkeunhan2224 3 년 전 +1

      렉서스도 토요타공장서 찍어 내잖아? 다른게 중요한거 아닌가?ㅋㅋ

    • @dongkeunhan2224
      @dongkeunhan2224 3 년 전

      @luck good 물어본것도 아는척임?ㅋㅋㅋ 시비충 많네 요즘

  • @nkking1928
    @nkking1928 3 년 전 +5

    서비스센터 독립, 정비&조립 인력도 따로 분리해서 재교육을 하던가 새로 뽑아서 관리 해야됨..
    기존 인력은 지금 생활에 쩔어있어서 럭셔리카를 생산하는 인력으로 적합할지 조차 의문..

  • @user-of1cu3fy9g
    @user-of1cu3fy9g 3 년 전 +6

    서비스센터 분리하자고 하는 댓글에 정말 공감 갑니다. 일반 블루핸즈가면 오히려 소비자가 설명해서 수리를 해야 할만큼 차량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집니다.

  • @Wangdu90
    @Wangdu90 3 년 전 +17

    이게 초창기인데 앞으로 정말 잘 결함도 잡고 서비스도 개선되서 자리를 잡았으면 하네요.

    • @kkkongkkking
      @kkkongkkking 3 년 전 +1

      과연 그럴까요? 세타2 엔진 문제로 몇년을 질질 끌었는데요. 이제와서 갑자기 바뀔리가요.

    • @Wangdu90
      @Wangdu90 3 년 전

      @@kkkongkkking 그러니깐요 ㅠ 얼마나 걸릴지 모르지만 저의 바램이라는 ㅋㅋㅋ

  • @2Y_2S
    @2Y_2S 3 년 전 +41

    이걸또 광고해주네

  • @user-bg8ti3rg2q
    @user-bg8ti3rg2q 3 년 전 +28

    현대그룹이 민심을 얻지 못해 만족도가 떨어진다라는 말씀도 하셨는데..... 저만 포장하는 듯한 느낌이 드나요??

  • @maychulsu
    @maychulsu 3 년 전 +43

    서비스센터랑 전시장은 바꿔야됨 렉서스 LS랑 코롤라를 같이팔고 고치진않는것처럼

    • @user-nk5nf9wv3y
      @user-nk5nf9wv3y 3 년 전

      포드랑 링컨은 같이 AS함

    • @serpent977e
      @serpent977e 3 년 전 +2

      신차 조립품질부터 개판인데 껍데기 바꾼다고 알맹이가 달라길까..
      주행중 시동꺼짐( 비상등도 안들어오고 배터리 0v 로 모든 기능 셧다운)
      핸들잠김.
      엔진떨림 현상.
      전자기능들 오작동.
      짝짝이 조립불량. (이건 다른 주력 모델들도 공통점)
      도색 불량.
      위 결함들이 지금 계속 발생하는 고질적 결함인데 전부 기술문제가 아닌 품질 관리 문제라는 게 공통점.
      코로나 걸렸다고 자기 아들 알바 시켜서 차조립시키고
      최종 검수라인에서도 출고검사를 알바를 시키는 꼬라지가 제대로 될까...
      1년 동안 검사 알바 했던 사람이 컵라면 처먹으면서 일했었다고 대놓고 말하더라.
      그런데도 아무도 뭐라고 지적하는 사람 없었다고..
      왜?? 노조들은 이어폰끼고 음악듣고 폰게임하고 동영상보면서 조립하니까..
      그딴식으로 조립하는데 품질이 나올턱이 있나.

    • @josephchung8843
      @josephchung8843 3 년 전

      @@serpent977e 그런차가 많이 잡아서 5천대라고 쳐줘도.. 나머지 멀쩡하게 타고다니는 2만대는 워쩔낀데? 가끔은 유투브만 보지말고 카페도 좀 들어와보길~

    • @serpent977e
      @serpent977e 3 년 전 +1

      @@josephchung8843 돌아다니는 차가 아니라 관공소, 계열사 ,자사직원, 당사직원 밀어내기 판매 건수 빼면 1/4도 안됨.
      많이 팔림 모해 출시 된지 3개월도 안되서 중고매물 넘쳐나고 있는데.
      그게 무슨뜻인지 알지?
      실망해서 다시팔고 웃돈 얹져 수입차로 바꿨다는 뜻이야.
      6개월도 안되서.
      해당모델 커뮤니티 사이트 가봐.
      여론이 어떤가.
      그나마 운좋은건 미국같았으면
      벌써 옛날에 망했는데 기간산업이랍시고 정부에서 감싸주고 언론에서 덮어주고 아직도 호갱들이 많아서 애국이랍시고 구매해주니까 유지하는거지 제품이 좋아서가 아니다.
      한국만큼 대기업이 장사하기 좋은나라 없지.
      호구들이 많아서.

    • @josephchung8843
      @josephchung8843 3 년 전

      @@serpent977e 주변에 제네시스 오너도 하나 없는사람이 허구헌날 유튜브나 보면서.. 그냥 주변에 g80 실오너들 한테 물어보기를.. 인싸케이랑 그 사기꾼 누구더라.. 그런거나 신나게 보지 어차피 사지도 않을차 뭔 관심이 그리 많을까..

  • @moonsikjeong4039
    @moonsikjeong4039 3 년 전 +2

    한번 가보고싶네요ㅋㅋ 잘봤습니다! 항상 양질의 영상 감사드려요!

  • @user-kg6in8dd7u
    @user-kg6in8dd7u 3 년 전 +4

    구형 g80 작년말에 구매했는데 c필러 천장쪽 몰딩이 떠있더라고요. 사업소 들어가서 바로 보증수리 받긴했지만 현대차 탈 때도 없었던 마감품질에 놀랐습니다.
    저는 차라리 초기품질관련된 이슈는 어느 차나 있을 수 있다고 봅니다. 그걸 바로바로 수정하고 리콜과 전면적 무상수리로 잘 대응하는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그런데 조립마감이나 단차, 조립불량 등과 같이 현장에서 생산공정 중 발생하는 문제들(앞문짝 색깔이 다름, 리어램프 모양이 다름 등등등)은 하루아침에 회사에서 어떤 방침을 정한다고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어찌보면 더더욱 심각한 문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계속 이런식의 이슈가 있다면 저는 다음차는 수입차로 갈거 같아요.

  • @ausmandkim3900
    @ausmandkim3900 3 년 전 +2

    장단점, 다면적 관점, 너무 좋아요. 잘 보고 있습니다. 독립하길 잘 하셨습니다.

  • @nikkiahn6114
    @nikkiahn6114 3 년 전 +23

    브랜드 살리자고 애쓰는건 알겟다만, 지금 현기가 목숨걸고 해야할일들은 다른것들 일텐데.

  • @grilled_icecream
    @grilled_icecream 3 년 전 +14

    품질도 좋아지면 최고 일텐데

  • @user-xr7bn6zi8d
    @user-xr7bn6zi8d 3 년 전 +43

    생산 부터 전체 분리해야 하지 않을가요..? 비용은 만만치 않겠지만, 생산도 현대 생산 라인에서 한다면 전 그냥 똑같다고 생각.... 어찌됫든 고객 가지고 장난만 안쳤으면 좋겠습니다.

    • @bky5424
      @bky5424 3 년 전 +3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품질기준 제대로 잡고 이에 못하는 직원은 빼는 식으로 해야함

    • @plankable
      @plankable 3 년 전 +1

      발로만드는 아반떼랑 1억넘는 G90을 같은 공장에서 만든다고 하면 조오오오금...

    • @hanys3838
      @hanys3838 3 년 전

      노조~~~~~~ 😀

  • @00XXXXXX00
    @00XXXXXX00 3 년 전 +13

    분위기 만큼은 좋아 보이는군요.
    그래도 품질개선과 A/S서비스센터도 분리할때가 된것같군요.

  • @user-nc9bl8tt3m
    @user-nc9bl8tt3m 3 년 전 +41

    브랜드를 고급화하고싶은 시도는 맞는데
    그만큼 품질이 관리되고 사후 책임감 있는 서비스가 뒷받침되야지 소비자는 그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하는거다.
    렉서스가 되고 싶지만, 겉모습만 따라갈려하는 중국자동차 느낌이다.
    아직 제네시스는 그냥 현대차에서 만든 가격만 비싼차..

    • @Together-gg1cb
      @Together-gg1cb 3 년 전 +3

      렉서스보다 품질문제 적은데..

    • @user-mn5sw6ox1m
      @user-mn5sw6ox1m 3 년 전 +3

      3 BMW ?

    • @serpent977e
      @serpent977e 3 년 전 +2

      @@Together-gg1cb 누가 그래?? 지금 g80,gv80 조립불량과 배터리 방전문제,핸들잠김, 짝짝이조립불량,도색불량을 보고도 그딴소리하나??
      어딜 렉서스랑 비교를 하나.. 기본기도 안되서 구매자들이 분노폭발직전인데 현실직시를 전혀 못하네 ㅉㅉㅉ

    • @Together-gg1cb
      @Together-gg1cb 3 년 전 +2

      @Tristan Han 현까들은 종교라서 팩트를 말해도 뇌피셜이 지배할듯..

    • @xkdlxkslr57666
      @xkdlxkslr57666 3 년 전

      @@serpent977e 어디서 인터넷 기사만 주서듣고서는 타보긴했냐? ㅉㅉ

  • @then855
    @then855 3 년 전 +18

    올뉴 g80만 2대 산 사람인데.. 진짜 매장하고 서비스센터는 분리 하고 고급화 좀 합시다.. 벤츠나 비엠, 하다 못해 볼보 매장만 가도 매장 분위기, 직원들 태도가 천지차이 임..차는 얼추 외제차 비슷하게 올라온거 같은데 나머지 제반 환경이 아직도 멀었음..국산차라 사주는 것도 한계가 있어요..

  • @user-vz8gn5du6k
    @user-vz8gn5du6k 3 년 전 +4

    진짜 중요한거네 as센터 분리하는거 생각하지도 못햇는데 근데 만약 분리한다면 부품 가격 오를텐데 아마 그거 가지고도 트집잡을놈들 많을텐데 ㅋㅋ

  • @gagarin6894
    @gagarin6894 3 년 전 +2

    팔때는 럭셔리분위기 속에서, 결함,고장,as는 지옥밑바닥 기분을 맛볼수있게하는 투톤분위기.

  • @user-st7rc3zd2n
    @user-st7rc3zd2n 3 년 전 +1

    날카로운 지적입니다.👏👏👏

  • @bky5424
    @bky5424 3 년 전 +1

    토요일날 갔는데 관람객들이 많이 왔습니다
    공간은 잘했는데 이제는 품질과 전용 서비스센터입니다...

  • @user-uw1mg2rl9q
    @user-uw1mg2rl9q 3 년 전

    현대 최종검수부에서 계셨던 내부고발하신분 내용은 들어나보셨는가요?
    제네시스를 지금 어떻게 만들고 있는지?

  • @user-st7rc3zd2n
    @user-st7rc3zd2n 3 년 전 +1

    집1분거리 나누고 제네시스 전용이라서 갔는데 전용 부스엔 안너주고 보증수리반에 넣어주더라구요. 친절하긴한데 쫌 그랬어요

  • @Hyunseung8822
    @Hyunseung8822 3 년 전 +7

    이름은 제네시스=럭셔리 럭셔리 럭셔리 하다 해놓고 품질은 ..........

  • @user-bm2fl8yh6z
    @user-bm2fl8yh6z 3 년 전 +3

    서비스는 파란손으로...ㅋㅋ 껍데기말고...속이.알차게....따로만들면 인건비도 .안나오니까...안만들지

  • @ha187xhxjjsjwf8
    @ha187xhxjjsjwf8 3 년 전 +1

    신분당선 동천역 아래쪽에 있는 건물입니다. 근데 저 건물은 그냥 임대건물입니다. 애초부터 지어졌을 때 녹슬어 있는 컨셉으로 지어진거구요. 얼마전까지만 하여도 분양하우스였는데 금세 빠지고 제네시스 매장으로 변했나보네요. 현대에서 의도적으로 만든 건물이 아닙니다

  • @KPR-dg8oe
    @KPR-dg8oe 3 년 전 +3

    11:48 테슬라 : 주인님 다른 차에 한 눈 팔지 말고 탑승하십시오

  • @user-ry9eq3yr4b
    @user-ry9eq3yr4b 3 년 전 +71

    전시장만 옮기면 뭐함...
    생산 공정부터 분리 시켜야됨
    그리고 일외적으로 유튜브 금지 시키고,
    제네시스 브랜드 혁신없이는
    살아남지못함

    • @user-pc4sv9jn1w
      @user-pc4sv9jn1w 3 년 전

      당장 렉서스만 보더라도 공장이 토요타와 같은 아이치현이 아닌, 저 멀리 큐슈의 후쿠오카에 있고, 영업 자체도 분리되서 본사도 따로 있고, (같은 아이치현이지만, 토요타는 토요타시, 렉서스는 나고야에 위치) 매장만 분리하는 게 아니라, 생산공정도 분리해야 하죠. 하다못해 울산이든 아산이건 간에, 공장 내에 제네시스만을 위한 생산동을 따로 만들던지...

    • @user-fc3pf6sn9w
      @user-fc3pf6sn9w 3 년 전

      ㅇㅈ이건 옳은 말임

  • @user-hu7wk2nu6c
    @user-hu7wk2nu6c 3 년 전 +4

    9:30 "우리 품질이슈가 100개 나가서 130개 밖에 문제가 없은데
    뭐가 그리 문제냐"
    이게 무슨 말이에요? 저만 이해 안되나요 ㅜㅜ

    • @mocar_official
      @mocar_official  3 년 전 +4

      yuhyeon kim 아. 미국 JD파워에서 기아차가 전브랜드 중 초기품질 1등이거든요. 그런데 100대 중 문제건수가 130건으로 1등입니다. 초기 품질은 원래 그 정도 문제가 있어요.

    • @jsw1874
      @jsw1874 3 년 전 +3

      대략 한 대당 품질이슈가 1.3개 발생하는거에요.
      문제는 단차문제도 1개, 엔진에 불이나도 1개로 체킹하는게 흠이지만 타 브랜드보단 하자발행률이 엄청나게 적다고 보여주는 내용입니다.

    • @user-hu7wk2nu6c
      @user-hu7wk2nu6c 3 년 전

      @@mocar_official 아하, 그렇군요!! 차량의 초기품질 특성을 모르고, 일반 제품이랑 대입해서 보니 이해가 안됐어요 ㅎㅎ 친히 설명까지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홧팅하세요!!

    • @kkkongkkking
      @kkkongkkking 3 년 전

      @@jsw1874 그게 중요한거지요. 도장불량 10건, 단차 10건보자 엔진불량 1건이 더 심각한 문제 아닌가요?

  • @You_face1
    @You_face1 3 년 전 +7

    용인 수지 지나갈때마다 무슨 건물이지? 부도난건가? 이런 생각 했는데ㅋㅋㅋ내부는 으리으리하네요

  • @user-yg1gn1ne2e
    @user-yg1gn1ne2e 3 년 전 +1

    한용이형님 컨텐츠는 다본다 진심

  • @mgh_36
    @mgh_36 3 년 전

    벤츠 glc 쿠페 브레이크 소리가 너무 커서 괜찮은건지 물어 보려고 서비스센터에 갔는데 그 소리는 원래 나는 거고 그리고 저희들은 친환경 소재를 써서 그렇다네요...

  • @YTYTYTY7
    @YTYTYTY7 3 년 전 +5

    먹지도 받지도 계약도 못하는 곳을 만들어 버렸네...

  • @user-bf1ug2dp6o
    @user-bf1ug2dp6o 3 년 전 +17

    차나 불량없게 만드는것이 우선이지...
    럭셔리는...건물 크기가 아닌 차량의 신뢰가 그 차의 브렌드를 만든다..
    .땅파고 건물세우고 무슨 건설업체도 아니고..

    • @user-jb8wp6ko2c
      @user-jb8wp6ko2c 3 년 전

      ㅈㄹ 언제는 매장 지으라고 난리더만 ㅋㅋ 에휴 입만나불나불..그래서 살돈은 있고?

    • @user-bf1ug2dp6o
      @user-bf1ug2dp6o 3 년 전

      @@user-jb8wp6ko2c 제네시스 정도는 어 살돈 충분히 있어..걱정하지마.. 억대가 넘어가는 차는 힘들어도 6~7천 차는 충분히 살수 있어..

  • @roknavy182
    @roknavy182 3 년 전 +15

    껍데기만 화려하군요....여기저기 생기는 문제는 그냥 덮겠어요??

  • @dnfoeuhwy87902
    @dnfoeuhwy87902 3 년 전 +2

    생각은 멋있는데 좀 뭔가 오글거리네
    as센터 분리 및 인터페이스 및 여러 사운드 분리 시켜야할듯
    아반떼 깜빡이 소리랑 g80 깜빡이 소리랑 같다?

  • @user-vq3ow1hl7b
    @user-vq3ow1hl7b 3 년 전 +10

    블루헨즈도 거의다 친절합니다.기자님 다시한번 동네 블루헨즈 가보세요.직영as보다 친절 한데도 있습니다.

    • @galaxy1008s
      @galaxy1008s 3 년 전 +2

      맞아요 엄청 친절하구 ~ 제네시스타고가도 똑같이 낡아 찢어진 소파에 앉아서 맥심타먹으면서 기다리지 ㅇㅇ

  • @Royce_8282
    @Royce_8282 3 년 전 +1

    A/S서비스센터좀 어케 해달라...
    전국마다 틀린 엔진보증수리 무상범위 부터, 지점마다 차이있는 공임비
    MDPS도 보증기간 지나도 핸들 모터 무상보증수리해주고 어딘 안해주고 각각 지역구 서비스 주재원마다 틀린 서비스
    좀 일관화 되게 해달라 이말이야!!

  • @TNP2022
    @TNP2022 3 년 전

    새로워서 낯설어 보이는거 같은데요? 생산 공장 판매 장소 분리못하는건 안타깝지만, 타 자동차 영업장과 확실히 다른 고객경험 제공하려고 하는건 무조건 까지말고 응원해주고 싶네요. 수입차 매장 세일즈오리엔티드된 너무 닳은 세일즈맨보다 풋풋하고 좋아보여요, 건물이랑 인테리어도 멋지고, 화이팅하세요!

  • @huiwonju1
    @huiwonju1 3 년 전 +1

    그돈이면 S, 7사지 왜 지구공을 사냐는 말을 출고후 3년째 듣는 삼촌을 보며 제네시스는 아직 브랜드 밸류에서는 한참 모자라다는 느낌이네요

  • @hanara2274
    @hanara2274 3 년 전

    as분리 고급화해서 비싼 수리 받는거보다 통합운영으로 비용 절감 하는게 낫다 수리비까지 외제차만큼 오르면 경쟁력이 있나?

  • @user-ej4nh6yg7j
    @user-ej4nh6yg7j 3 년 전 +2

    처음부터 브랜드를 분리해서 독자적인 브랜드로 했어야 하는데....
    조금 늦은감이 있군요

  • @jhchoi1312
    @jhchoi1312 3 년 전 +1

    우리집앞이네 걸어서 가봐야겠다

  • @user-yl1qt1jk7o
    @user-yl1qt1jk7o 3 년 전 +2

    g80이랑 5시리즈고민하다가 품질이슈랑 그에대한 대응때문에 5시리즈페리로 결정함

  • @2Y_2S
    @2Y_2S 3 년 전 +5

    ㄷㄷㄷ 진짜 단차50개 안맞는거보다 엔진 멈춤 한가지가 더 문제없다고 생각 하시는건가요? 진정 그렇게 생각하시는건가요? 제네시스는 지금 달리도중 차감 멈춘다고요? 이게 더 좋은건가요? 9:59

    • @josephchung8843
      @josephchung8843 3 년 전

      멈추는 차가 2만5천대 중에 두대 있었다.. A6 시동꺼지는건? 주변에 멀쩡하게 타고 다니는 사람도 없는가보지?

  • @FactoryRocker
    @FactoryRocker 3 년 전 +2

    건물외벽 녹슨 모습은 내후성강(코르텐강) 일겁니다.

    • @FactoryRocker
      @FactoryRocker 3 년 전 +3

      LCH0228 디자인이라긴
      보다도 산화층이 생기면서 더이상 부식되지 않게 하는걸로 배웠습니다.
      그래서 바다에 사용되도록 나왔는데 다리에 사용했다가 잘 모르는 일반인이 봤을때는 부실 저급자재라면서 지자체에 민원이 계속 들어와 그 위에 페인트를 덮어버린 사례도 있는걸로 기억납니다

    • @FactoryRocker
      @FactoryRocker 3 년 전

      LCH0228 ^^

  • @user-uh9by1kz3h
    @user-uh9by1kz3h 3 년 전 +1

    저 건물 지나갈때마다 무슨 건물일까 했ㄴ는데 제네시스 전시장이었군..

  • @user-bd4mp1ow7j
    @user-bd4mp1ow7j 3 년 전 +5

    만드는곳도 현대공장인건요?ㅋㅋㅋㅋ 프리미엄이라고 해야하나...

  • @yumseo8144
    @yumseo8144 3 년 전 +14

    근데 설명 하시는분 멘트가 ..
    꼭 어디 박물관 가면 나오는 설명 같아서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
    김한용 선생님 이랑 아이컨택 하면서
    AI 같이 말하니깐 엄청 부담 스러웠을거 같다
    내가 다 어색 어색 하네 ㅋㅋㅋ

  • @au5785
    @au5785 3 년 전 +5

    진짜 제네시스사놓고 블루핸즈가면 그게 뭐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ie4sb5te7o
    @user-ie4sb5te7o 3 년 전 +4

    저렇게 해놓고 as는 블루핸즈가서 믹스커피마시면서 현대차오너들과 같이 대기 ㅋ

  • @kimjoohwan-genesis

    거기 갈려면 예약해야되요?

  • @breezysunnydays
    @breezysunnydays 3 년 전

    제네시스를 프레스티지 브랜드로 키우려는 의지는 잘 알겠네요. 디자인과 성능에서도 많은 진전이 있기를... 건물 외장재는 코르텐강(Corten Steel)이라고 부르는 내후성 강판입니다. 시간이 흐르면 저절로 녹이 슬면서 외부 코팅막이 형성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녹이 더 이상 슬지 않으면서 그 녹슨 코팅막이 내부 부식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고 페인트칠을 할 필요도 없죠. 꽤 비싼 자재로 빈티지 느낌이 콘크리트 건물과 잘 어울리기에 주변을 둘러보면 꽤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 @user-zq5sh2zn8f
    @user-zq5sh2zn8f 3 년 전 +4

    ㅋㅋㅋ
    럭셔리 ㅋㅋㅋ

  • @Crossy7971
    @Crossy7971 3 년 전

    3:57 리무진이다 ㄷㄷ

  • @user-tb6of5rs6r
    @user-tb6of5rs6r 3 년 전

    녹나는 현대차에 사람들 예민한데 전시장이 참 녹셔리 하네요

  • @goodleather1818
    @goodleather1818 3 년 전

    엄청 큰 공간을 비워 놓으면서 럭셔리를 표현한게 아니고, 아직 라인업이 빈약한거라고 생각됩니다만.... 앞으로 나올 신차들 고려해서 일단 크게 지었겠죠 아무래도
    현재는 큰 공간을 채울만큼 차종이 다양하지 않을뿐

  • @user-gt3cr6yk6n
    @user-gt3cr6yk6n 3 년 전 +1

    전용 서비스 센터는 곧 생기겠죠? 뭔가 급하게 런칭하고 하다보니까 안생긴거지, 아예 안생길 가능성 0%이니 기다립시다~ 제네시스는 이제 시작인걸요. 너무 많은 걸 바라면 안되쥬~

    • @gelilililj2652
      @gelilililj2652 3 년 전

      브랜드분리 벌써 5년지났음요...

    • @user-gt3cr6yk6n
      @user-gt3cr6yk6n 3 년 전

      gelilililj 벌써라뇨ㅠ 굉장히 짧은 시간이에요..

  • @YTYTYTY7
    @YTYTYTY7 3 년 전

    LS400 이 첫차 였군.... 지금까지 돌아다니는 명차.. 제네시스도 렉서스를 제대로 벤치마킹했다면 첫차를 저렇게 높은 퀄리티로 만들어야 했지 않나 싶네요...

  • @MrKimDaeman
    @MrKimDaeman 3 년 전 +1

    품질! 품질!
    안전! 안전!

  • @user-ku6nj8mx3p
    @user-ku6nj8mx3p 3 년 전

    도요타 렉서스 차이는 도장 횟수와 생산라인 검수 자체가 다르죠 세비스 센타또한... 근대 현대 진짜 잘광고 해주시네요 현대직원인줄...아니면 현대 주식을좀 사셨나?

  • @DL-oh8un
    @DL-oh8un 3 년 전 +4

    갤러리/박물관 느낌을 나게 했네요. 멋있네요

  • @vemp8674
    @vemp8674 3 년 전 +2

    현대영업사원도 현대노조랑 다를게없었구나. 차보러가면 대답 하는둥마는둥 하던데. 제네시스는 수지전시장 처럼 '전시'만하고 인터넷으로만 판면 좋을듯.

  • @ksh3225
    @ksh3225 3 년 전 +2

    럭셔리란말은 좀 아니지 않나~~?요즘 올라오는 결함보니 목숨내놓고 타야겠더만! 기자님~?

  • @md11park
    @md11park 3 년 전 +23

    현대는 제네시스 브랜드 고급화 실패 했다. 같은 공장 같은 노동자에서 만들어지고 엠블럼만 바꾸어 달자나 우린 다 안다, 눈가리고 아옹. 정의선 현대차 회장 관두고 제네시스 사장으로 뛰면 제네시스 인정!

    • @user-pc4sv9jn1w
      @user-pc4sv9jn1w 3 년 전

      그렇게 따지면 혼다의 아큐라도 실패한 브랜드죠. (같은 공장 같은 노동자, 뭣보다 그냥 기존의 혼다차를 베이스로 조금 고급스럽게 만드는 정도)

    • @user-mh2uu8nd4e
      @user-mh2uu8nd4e 3 년 전

      벤츠도 고급차 / 일반차 혼용 생산합니다
      그냥 뚜벅이들 헛소리임

    • @user-pc4sv9jn1w
      @user-pc4sv9jn1w 3 년 전

      @@user-mh2uu8nd4e 근데 고급화의 모범적인 사례인 렉서스는 토요타랑 같은 아이치현의 공장이 아닌, 후쿠오카에 있는 공장에서 생산하죠. 뭣보다 서비스센터 직원이나, 공장 직원들도 아무나 쓰는 게 아니라, 토요타에서 경력 쌓고 실력도 있어야 가능하고요.

  • @cjp6065
    @cjp6065 3 년 전 +6

    진짜 칭찬을 너무 많이 해주시네... ㅠㅠ 차를 잘만들어야 럭셔리 고급 브랜드로 바뀌지 지금은 중국차보다 못한다고 생각함...

    • @user-ms2pe1xf3r
      @user-ms2pe1xf3r 3 년 전 +1

      중국차랑 동급. 중국보다 못하다는 건 너무 심함

    • @sdy8442
      @sdy8442 3 년 전

      정신없는분 참 내것을 개차반
      취급하네 나 로체 12년 타는되
      지금까지 고장 안나고 탄다 그럼
      차를 어떻게 만늘어야 하나
      너가 사장해서 잘만들어보아

    • @user-ee7zz6xe2h
      @user-ee7zz6xe2h 3 년 전

      성동영 대단한게 아니라 그게 정상이어야합니다 고갱님

    • @sdy8442
      @sdy8442 3 년 전

      @@user-ee7zz6xe2h 머가 정상이요

    • @cjp6065
      @cjp6065 3 년 전

      성동영 원래 동영님차 처럼 나와되는건데 안나온다는거죠... 그리고 중국차도 지금 한국으로 많이 드러오는중이라 무시 못합니다 가격적인 부분 디자인 부분 저는 요즘 중국 차가 잘나온다고 저는 생각 합니다 뭐 개인적인 생각 압니다

  • @flynoa4012
    @flynoa4012 3 년 전

    저차들 다 모으면 수리비가 얼마죠?

  • @aa-gx2ce
    @aa-gx2ce 3 년 전 +1

    중간에 나온 영화는 무슨 영환가여

    • @user-vu9vm7tb2t
      @user-vu9vm7tb2t 3 년 전 +1

      포드 앤 페라리? 포드 vs 페라리? 기억이 잘안나는데 제목이 아마 이 둘중에 하나일거에요

  • @user-xu9ve1hi6i
    @user-xu9ve1hi6i 3 년 전 +5

    현대차는 솔직히 서울 삼성동 gbc비지니스 센터 이런거 지을때가 아니라 다른 차 브랜드를 사서 소비자 만족도를 더 높여야 함..

  • @Minhochoice
    @Minhochoice 3 년 전 +9

    제네시스 문제 불거지는 거도 다뤄주세요. 한 사람의 호갱도 한 생명의 안전도 중요하게 생각하시잖아요.

    • @user-wi3tp4hp8k
      @user-wi3tp4hp8k 3 년 전

      다른유투버보셈

    • @Minhochoice
      @Minhochoice 3 년 전

      @@user-wi3tp4hp8k 보고있음.

    • @fathker4417
      @fathker4417 3 년 전 +5

      g80 화재원인이 결함인데 매수해서 무마시켰다고 하고 다른사고 영상 블로그 불펌하고 사과는 없고 언론이 조용하다 시전
      기타 관련없는 자극적인 썸네일 g80출시때 다음 맛집은 너다 거기에 신나서 까는사람들은 다른 유트버에게 너는 왜 가만히 있냐 시승기 등에 좋게 말하면 현기 편드네 돈받았냐 잘못된 점은 비판하고 소비자를 위한 방향이 이상하게 열등감 분풀이식 꼬시다 이런 방향으로 가고 있음

    • @5mabem200
      @5mabem200 3 년 전

      @@fathker4417 화재 그거는 정말 사고일 확률이 농후하고 차 자체의 결함 많아요 당장 디젤만 해도 진동결함 쏟아져나와서 카본 때문이라고 자기들도 판매중단했고 엔진에서 공 구르는 소리 나는데
      협력업체 수준인 블루핸즈가 아닌 공식 서비스가도 자기들도 원인 모르겠다고 그냥 타라고 까지 나왔는데 ㅋㅋ
      제네시스오너들 네이버 대표 카페 가입해서 보세요
      거기에 실제 결함 엄청 정리되어 있으니까 공통점은 대부분 배터리 방전되거나 전기 관련이고요
      이건 결함이라기보다 불량이겠지만 A필러에 물 새는 거 까지 나왔는데

    • @fathker4417
      @fathker4417 3 년 전

      @@5mabem200 어느카페나 결함 치면 다 나옵니다. 그유투버는 다른건 이슈 안시키더군요 디젤 결함 그냥 타라고 했다니요 리콜 시행하고 생산 중단인데 그렇다고 문제가 없다는게 아니라 결함 품질문제 당연히 고쳐져야 하고 문제인데 지금 분위기는 레몬법 수정 등 소비자 권리 찾기가 아니라 현기를 까는게 정의고 아니면 알바 돈받았냐가 되니까 문제라는 겁니다.
      지금 이댓글도 김한용 기자님 이전 제니시스 품질 관련 영상도 있는데 기업 태도와 제도를 고치자가 아니라 문제 왜 거론 안하냐 호갱 등 비아냥 하는 분위기가 요즘 유트브 방향이라서 말하는 겁니다.

  • @jjaryno77
    @jjaryno77 3 년 전 +16

    서비스센터 독립이 우선이지

  • @user-lz2bq5mx7x
    @user-lz2bq5mx7x 3 년 전 +5

    국내에서 무엇하나 특출난게 없는 자동차 프리미엄? 이라 말하기도 부끄러운 이미지 아닌가? 가격과 외관 디자인만 프리미엄이면 뭐하나 차 출고 후 삶은 프리미엄이 아닌걸?

    • @user-xo7bf9jg6r
      @user-xo7bf9jg6r 3 년 전

      국내에서만 프리미엄이라고 부르지 해외가면 그게뭔차냐고 모르는사람들이 더많음

  • @user-li9kd8ce1l
    @user-li9kd8ce1l 3 년 전 +17

    현다이는 운전자가 직접 결합부분을
    인증 해야만 수리 해줄까 말까 입니다
    테슬라 하고 비교는 아니죠
    현다이는 귀족 노조 때문에 원가절감
    할수 밖에 없다고 봅니다
    제네시스 는 지금 심각 합니다
    계약 취소 1인입니다

  • @user-ot5km2yl5k
    @user-ot5km2yl5k 3 년 전 +20

    0:57 그에 반해 제네시스는 아직도 동일한 공장에서 제조되니 기본부터 다릅니다 ㅋ

    • @user-ot5km2yl5k
      @user-ot5km2yl5k 3 년 전

      @@tygf394 제네시스가 완벽하게 독립하려면 썩어빠진 블루핸즈 제끼고 제네시스 전용 공장, 서비스센터를 설립하고 난 후에야 렉서스 발에 닿겠네요 😂

  • @user-pc2gu1yf8b
    @user-pc2gu1yf8b 3 년 전 +1

    제네시스 살수 있게 로또 1등 되게 해주세요 ㅜ

  • @travelgori6091
    @travelgori6091 3 년 전 +1

    브랜디드 아닌가요?

  • @storams49
    @storams49 3 년 전

    출고서비스는 지려따 ㄷㄷ

  • @ehkdma
    @ehkdma 3 년 전 +1

    전시장 반대하는건 정말 애사심 1도 없다는걸 보여주는 부분인듯

  • @blackcoke2236
    @blackcoke2236 3 년 전 +3

    사기전에는 엎드려 절하고 사고 난 후 품질이슈가 발생하면 누구세요? 원래 그래요 원래 그렇게ㅡ타는겁니다.

  • @user-lf6rl5en6z
    @user-lf6rl5en6z 3 년 전 +4

    제네시스를 따로 빼려면 시작부터 빼야죠. 현대/기아/제네시스의 계열 분리부터...생산. 서비스 까지요. 10조부지 투자가 먼저가 아니라는 거죠. 수뇌부들 마인드부터 개혁해야 성공할겁니다. 물론 착한 한국인들이야 차 막 사주겠지요. 그걸 이용하지 말아주세요

    • @vimutea
      @vimutea 3 년 전

      웃자고 하는 말이지만 그 땅 사서 부동산으론 돈 벌었습니다ㅎㅎㅎㅎㅎㅎ

  • @rst7609
    @rst7609 3 년 전

    잘 만들기는 했는데 지금 제네시스가 해야 할건 품질 관리 같아요

  • @sunconsecutivewin8687

    국산차라고 사는사람 꽤 많습니다!! 서비스 품질 재대로좀 하자구요!!~!

  • @user-et9qq8cd7y
    @user-et9qq8cd7y 3 년 전

    아직 현대 매장에서 구입하고...
    파란손에서 수리 받는데...
    빨리 진정한 프리미엄이 되시길...

  • @pjs557
    @pjs557 3 년 전

    말 정말 잘하네 .. 품질이슈건이 그렇게 많지 않은데 사람들이 발끈하는건 목숨과 직관된 문제인 엔진이기때문이다 조립단차가 심해도 사랑받는 테슬라는 그만큼 민심을 많이 얻었다는 증거

  • @lyr2863
    @lyr2863 3 년 전 +19

    as센터, 매장 분리 안 하면 암만 독자적인 브랜드라고 해도 결국은 현대차임

  • @sepiar88
    @sepiar88 3 년 전 +6

    품질이슈 내부고발 까지 터졌던데 그거 잘 수습 안하면 이미지 손상 못막을듯. 저도 현대차 두대 운영중인데 다음에는 과연 현대차를 이용할까....? 나도 모르겠네.

    • @josephchung8843
      @josephchung8843 3 년 전

      해고된 협력업체 직원하나가 나불대는거 다 믿을꺼면 뭐하러 여기서 노냐.. 그냥 인싸케이나 보러가라.. 그 검수업체 직원이라는 사람이 가장 기본인 노란색 빨간색 딱지의 의미도 모르는건 알고 있남? 그 영상 다시보고 느끼시길.. 어차피 사지도 않을 차 뭘 그리 까시는지..

    • @sepiar88
      @sepiar88 3 년 전

      @@josephchung8843 현기 관련 직원 이신가봄. 발끈하시네. 평소 행실이 올발랐으면 그냥 개소리로 넘어갈텐데. 행실이 개판이니까 이런 말을 고객들이 믿는거 아닙니까? 발로 만드는 현기.

  • @user-on2wg9le6y
    @user-on2wg9le6y 3 년 전 +2

    여기나 스타필드 전시장, 평창올림픽 현대관 등 갔을 때마다 느꼈던게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기는 한데,
    영상에서 보이시는 것처럼 '고객이 이 위치에 도달하면, 나는 정확히 이 멘트를 해야지' 하는 식으로 응대하는 모습이
    어딘지 모르게 부자연스럽게 느껴지더라고요
    '요즘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겠어' 라는 느낌으로 현대차에서 옷은 약간 캐주얼하게 입혀놓았지만
    고객의 말을 받아서 자연스럽게 이어간다는 느낌보다 이미 정해진 매뉴얼대로만 일방적으로 정보제공하는 NPC같은 느낌?
    물론 저분들은 최고의 평가를 받는 직원분들로 엄별된 분들이시지만 직원 개개인의 역량과 별개로,
    현대차에 대해 대중이 갖고 있는 수직적 조직문화의 이미지와 쌍방향 의사소통이 약한 고객관계관리상 약점을
    하나의 예시로 보여주는 것 같아 묘한 느낌이 들어요..

  • @user-st6fz8vk4m
    @user-st6fz8vk4m 3 년 전 +1

    번창하세요!!!!

  • @KooKoo09
    @KooKoo09 3 년 전 +1

    전시장 분리전에 공장분리 부터 해야지 ㅋㅋㅋ

  • @user-sf2dh6wj6q
    @user-sf2dh6wj6q 3 년 전 +16

    호갱들 돈을 얼마나 뜯었으면 ...

  • @juliettkilo2237
    @juliettkilo2237 3 년 전 +1

    시작이 중요하지요.
    우리나라에 이런 브랜드가 있다는게 너무 좋습니다.
    현대가 더 발전하길 바래요. 저도 언젠가 제네시스 한 대 멋지게 뽑고 싶네요.

  • @seasonlure8317
    @seasonlure8317 3 년 전 +12

    이런걸 가지고 겉멋만 잔뜩 들었다고 하는거다.. 공장,서비스센터,영업소 진짜 제네시스가 현대차가 아닌 하나의 브랜드라면 그렇게 분리해놓고 가는게 기본인데 어찌 거꾸로 된것같어.

    • @LuceteMoon
      @LuceteMoon 3 년 전

      왜 그러겠어요. 노조들이 그결 허락하지 않죠. 공정,서비스센터,영업소 노조들이 자기들 밥그릇 뺏기는거 그냥 놔둘까요. 자를 수도 없는데 단체로 파업하면 현기차는 끝입니다.

  • @user-xv9vo9nb2j
    @user-xv9vo9nb2j 3 년 전 +1

    g90 풀체인지 언제 나오냐.. 근데 난 g90 이쁘던데 왜케 싫어하냐 난 오히려 g90 후면을 페밀리룩으로 가져갔으면 더 좋았을텐데

  • @seungdeoklee4361
    @seungdeoklee4361 3 년 전 +1

    이걸 보니 현대차도 인터넷판매가 머지않았다 싶네요.

  • @user-wm8gp1gt7o
    @user-wm8gp1gt7o 3 년 전

    그냥 우리나라는 겉만 멋있으면 탄다는걸 이번에 확실히 깨달았음

  • @darkrion100
    @darkrion100 3 년 전 +2

    그쵸 그 기본적인 뭐라카더라 약간 서비스를 하려고 하는게 블루핸즈에 가면없어요 그래서 북부사업소만 다녔는데 제네시스 탈땐 영 불편해서 다시 수입차 가게 되드라구요

  • @OO_OLLIOF
    @OO_OLLIOF 3 년 전 +7

    근데 비오면 저 건물 외벽에서 녹물 쏟아지나요?? ㄹㅇ 궁금해서 물어보는거;

  • @user-tb8wn8hg9v
    @user-tb8wn8hg9v 3 년 전 +1

    우리 회사 옆이여서 그냥 공사중인 건물인줄 알았는데..

    • @user-mh3fr5bb8z
      @user-mh3fr5bb8z 3 년 전

      쓰레기차라고 예기많은데많은데
      뭐가럭셔리라고 하는건지 겉껍데기속에 썩은 것들은 안보이는지 참네

  • @jamesmoriarty7076
    @jamesmoriarty7076 3 년 전 +1

    럭셔리브랜드로 분리시켜서 만드는건 좋은데 그만큼 서비스와 품질도 기존 현대와 달라야지 ㅋㅋㅋㅋ 차만 고급브랜드라고 만들고 서비스와 품질은 똑같이 현대수준이면 돈들여서 럭셔리브랜드 살 이유가 없지

  • @user-oy8if6uv9b
    @user-oy8if6uv9b 3 년 전

    와.... 내 손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