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Walked in Busan? Just Ate! (Eonyang Bulgogi, Darijip Tteokbokki, Haedangil Cafe, and more)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11. 13.
  • On a trip I visited for filming but it
    became a where I ate a lot
    ---
    • Channel
    Instagram:
    nayoungkeem

댓글 • 1 112

  • 채채
    채채 6 개월 전 +374

    언니 ~!!! 해리단길 카페에서 사진 같이 찍어주셔서 넘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진짜 팬이라서 넘 떨렸어여 ... ♥ 실물 진짜 그냥 백미터 밖에서 봐두 연예인 ... 지수씨도 너무 예쁘시고 그냥 두 분 다 빛이 나셨어요 .. 부산 자주 와주세요 🤍

    • 임작가의 편지 읽는 밤
      임작가의 편지 읽는 밤 6 개월 전 +7

      사인받은 분 부러워하긴 첨입니다. 행복하셔요!!

    • 긋냥긋냥Jiminy
      긋냥긋냥Jiminy 6 개월 전 +3

      힝.나두너무 부러워요..ㅠ부산해운대 내 고향인뎁..ㅜㅜ

    • 박쟈몽
      박쟈몽 6 개월 전 +13

      와아,, ㅠㅠ 넘 좋으셨겠다😭🤍

    • Milla Lee
      Milla Lee 6 개월 전 +19

      우와 너무 부러버요 ㅠㅠ

  • S
    S 6 개월 전 +639

    이번 편 나영언니랑 지수씨 두 분 다 텐션 완전 업이라 더 꿀잼처럼 느껴지는거 뭐죠ㅋㅋㅋㅋ
    특히 뼈다귀 인형에서 진짜 끅끅거리면서 웃엇네🤣

  • SEON KIM
    SEON KIM 6 개월 전 +244

    언니 신세계 로마에서 지갑에 싸인받구 눈물콧물 짯던 팬이에요 ㅠㅠ 중학생때부터 (바야흐로 18년전…) 언니 팬이었는데…!
    실제로 만나고!!!! 아기 키우는 같은 엄마의 입장에서 언니를 마주하니 왜그리 눈물이 나던지 ㅠㅠ 행복한 눈물이었어요 진짜 ㅠㅠ 언니 항상 응원하고 행복하고 노필터 오래오래 찍어줘요❤️
    싸인받은 지갑은 평생 안쓸꺼야 ㅠㅠ❤️

  • 설탕무
    설탕무 6 개월 전 +88

    지수씨랑 나영언니 둘다 감각 장난없는데 불편하지않고 자연스러워서 계속 보고싶은 영상을 잘 만들어내는것 같아요!! 지수씨와 나영언니의 조합은 정말…❤️

  • 레모나
    레모나 6 개월 전 +834

    지수씨랑 점점 더 편해지는게 느껴져요 ㅎㅎ 영원히 노필터에 있어줘요 지수씨💜

    • Jean H
      Jean H 5 개월 전

      힐링 영상으로 많이 보고 있어요^^

  • My My
    My My 6 개월 전 +88

    지수씨 자막 스타일 넘 취향저격👍ㅋㅋ
    언니 떡볶이 소울푸드!! 볼때마다 떡볶이 먹고 계심ㅋㅋ
    11:47 개뼈다귀 가방에 건 지수씨🤣 생각보다 넘 귀엽고 잘 어울리는데요 ㅋㅋㅋ
    18:39 만화영화봐도 되냐고 허락받는 귀염둥이들🧡
    20:00 아들 기억 못하시는 어머니ㅋㅋ
    어제 안국역 갔는데 언니 마주치지 않을까 했는데 부산분들 부러워요! 저도 다음주 부산 호캉스 하러 가는데 언니 맛집 전복죽, 횟집 꼭 가볼게요!!!
    다음에 꼭 지수씨랑 울릉도 그냥 걸었어, 그냥 먹었어 꼭 찍어주세요!!

  • Frost
    Frost 6 개월 전 +73

    아 이번편 진짜 배 찢어지게 웃으며 봤어요ㅋㅋㅋ 러닝타임 28분 마음에 들었어...💗 두분 오랫동안 함께 해주세요!

  • 그녀로세
    그녀로세 6 개월 전 +134

    삶의 무게가 느껴지지만
    꿋꿋이 자기 길을 가는 나영씨
    부산편은 더 좋으네요!!
    멋진 엄마 멋진 어른👍

  • 소행
    소행 6 개월 전 +27

    킬포가 넘 많지만 뼈다귀와 헬리콥터🚁에서 빵터졌어요 ㅋㅋㅋㅋ지수씨랑 유머코드도 취향도 잘맞는 친구같아서 두 분 브이로그는 같이 수다떠는 느낌이라 너무 좋아요 지수씨 편집천재 👍 두 분 오래오래 함께해주세용

  • KIM SY
    KIM SY 6 개월 전 +18

    언니 텐션 좋아서 보는 내내 저도 광대 치솟았어요ㅋㅋㅋ부산에서 하는 그냥 걸었어 (먹었어)도 꿀잼이네요 🐝💕
    지수님이랑 나영언니 계속 광고 들어와서 좋은거 많이 보고 맛난거 많이 드시고 럭셔리 편안한데서 푹 쉬시면 좋겠어요! 두분 힐링하고 즐거워하시는거보니 저도 즐겁고 재밌어요 😁👍

  • 발로나
    발로나 6 개월 전 +20

    우울했는데 언니가 웃는것 보니 저까지 기분이 좋아져욤♥
    그나저나 지수씨는 정말 리액션도 잘해주고 잘 웃고 따뜻한 사람인것 같아요
    목소리만이지만 지수씨랑 있으면 언니가 밝아지는걸 보면 그런생각이 들어요 ㅎㅎ
    언니 항상 웃으시지만, 정말 힘든일 많을텐데 지수씨처럼 같이 웃어줄 사람들이 주변에 많이많이 있어서 언니가 항상 행복했음 좋겠네요^.^♥

  • 문여우
    문여우 6 개월 전 +71

    와 호텔 뷰 미쳤어여~! 그냥 걸었어 부산편도 넘 넘 좋으네요. 언니 맛집 눈으로 먹어도 맛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재밌어서 시간 순 삭. 중간에 신우 영상 너무 쿨하고 귀엽 ㅋㅋㅋㅋ 지수씨랑 나영언니 또 좋은 데 갈 수 있길~!!

  • 인간실격
    인간실격 6 개월 전 +288

    17:58 "아 언니 쫄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나영언니x지수씨 베스트 커플상 줘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yedanbi
    Hyedanbi 6 개월 전 +4

    이번주에 아기들이랑 첫 여행으로 부산 가는데 넘 반가운 영상이에요>_< 들뜬 나영씨도 넘 귀엽구 팔랑이는 리본마저 귀엽구ㅎㅎ 지수씨도 언뜻언뜻 자주 보여서 더 좋아용😁💜 쫄지마세요 하는데ㅋㅋㅋㅋ 서로 넘잘알 찐친 케미라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

  • 박서연
    박서연 6 개월 전 +259

    지금까지 그냥 걸었어는 잔잔한 느낌이었는데 오늘은 우당탕탕 해서 너무 웃겨요ㅋㅋㅋㅋ

  • Taeyeon Kim
    Taeyeon Kim 6 개월 전 +3

    같이 부산 여행을 한 느낌이네요..지수씨와 자연스럽게 이야기 나누고 느낌을 공유하는 대화가 너무 좋네요..두 분 케미가 폭발 💥

  • kyokyo park
    kyokyo park 6 개월 전 +28

    담달에 부산 가는데 이거 고대로 따라해서 놀아야징💙 사랑해요 김나영 지수씌 그리고 노필터티비!!!
    2년 전에 광고 아니고 그냥 로마샴푸 소개해주셨을 때부터 저도 따라서 쓰고 있는데 너무 좋아요 히히 나영언니가 쓰면 다 따라 사고 싶은 나영매직!! 광고주님덜 주목~!~!~!

  • 김수선씨
    김수선씨 6 개월 전 +4

    언니!!저 그날 처음에 이흥용과자점 빵 사서 갔던 사람이에요 ㅎㅎㅎ 언니 부산 오신다고 해서 전날부터 설렘 +기대~~~ 일찍 준비하고 1등으로 매장 도착해서 기다렸어요 ㅎㅎ그래서 처음부터 끝까지 언니 보고 싸인도 받고 같이 사진도 찍었던 게 지금도 너무 꿈같네요🥲. 예전부터 언니 너무 팬이라 정말 좋아했는데 직접 만나니까 너무 좋아서저도 모르게 좋아한다고 말하는데 눈물이 나더라구여 ㅠㅠ ㅋㅋㅋㅋ 너무 좋을때 나는 눈물있져 ㅎㅎㅎ 순간 넘 떨려서 말도 제대로 못했지만 언니한테 사인도 받고 저희 애기 얘기도 하고 그랬던거 너무 좋았어요 정말❤️❤️ 그 사진과 싸인은 평생 간직할 거에요. 매일 언니 보면서 힐링하는 저는 꿈을 이룬것 같았어요😍😍 ㅎㅎ 노필터티비 팬이라 지수씨도 그날 뒷모습 보자마자 바로 알겠더라구요. 지수씨께도 먼저 가서 막 인사드리고 싶었지만 부끄러워서 그건 못했네요 ㅋㅋ😅 암튼 부산에서 언니를 뵙다니 이사 온 보람이 있네요. 다음에 또 부산오실때 꼭 알려주세요. 그때도 당장 달려갈거에요❤️😘신우랑 이준이 넘넘 이쁜이들도 보고프네요 🧡 나영언니랑 신우 이준이 모두 넘 사랑해요🥰🥲 건강하세요 언니!!! 언제나 응원합니다. 👍🏻👍🏻😘😘

  • 김미
    김미 6 개월 전 +57

    아진짜 나영언니는 풍선터트리기 할때 행복해보였곸ㅋㅋㅋㅋㅋㅋㅋ지수씨는 럭셔리 체험할때 찐행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행복해보여욬ㅋㅋㅋㅋㅋㅋ 💙

  • 앙꼬모찌
    앙꼬모찌 6 개월 전 +4

    맛있는 음식 먹을 때 마다 박수치는 나영씨
    사랑스러운 우리의 나영씨 ❤
    오늘 하루도 잘 살 수 있을 거에요

  • 임작가의 편지 읽는 밤

    저는 이틀전에 큰아들 군대가서 해운대갔다왔는데...저는 나영씨 바로 알아봤을텐데 말이죠!!
    저도 호텔 가서 욕조가 좋아서 때수건! 아쉬웠는데!!
    특히 이번 영상은 전부 웃겨서 배고파질 지경이네요. 안경점도, 헬리곱터 머리도...늘 감사합니다.
    웃음 주고 낭만 주고, 지수씨의 멘트와 목소리는 덤!!

  • hhh kim
    hhh kim 6 개월 전 +10

    ㅋㅋㅋ이번편 나영님 지수님 둘 다 너뭌ㅋㅋㅋ 행복해보여요!!! 이시간에 맛난 음식들 보니까 진심으로 침 고이고ㅠㅠ 부산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ㅠㅠ 오늘도 영상 잘 봤습니다❤️‍🔥

  • happyyypz
    happyyypz 6 개월 전 +9

    나영님 뜻밖의 뼈다귀를 받아서 당황한 손과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 너무 친근하구 좋아요 ㅜㅜ 나영님과 지수씨의 꿀조합🤍♥️

  • 주니보는맛에산다
    주니보는맛에산다 6 개월 전 +77

    저 원래 15분 넘는 영상은 클릭도 안하는데,,배속도 하지 않고 처음 부터 끝까지 엄마 미소 지으면서 봤어요
    나영님 영상은 힐링 그 자체입니다
    오늘 하루의 끝에 위로가 되네요
    고마워요
    길에서 만나면 반갑게 인사할게요
    못알아보는게 아니고 편히 쉬시라고 다들 모른척해주셨나봐요♥️

  • JM
    JM 6 개월 전 +47

    인스타에서 부산이라길래 그냥 걸었어 찍어줬으면 좋겠다~했는데 진짜 찍어줘서 너무 고마워용😭😭😭
    +부산 사람인데 나영언니랑 지수씨 못 본거 너무 아쉬워요!!ㅠㅠ 다음에 또 놀러와요!!💕

  • 감자도리
    감자도리 6 개월 전 +1

    마지막에 사진 찍으신것들 모음이 노래랑 지나가는데 넘 멋있구 나영언니 행복하게 다녀오신 것 같아 넘 좋네요😍 추천해주신 맛집들 네이버지도에 즐겨찾기 해놨어용 특히 경포횟집 대박맛있어보였어요...🤤 히히 담에 부산 가면 꼭꼭 가볼거에요!!! 나영언니가 아끼는 맛집들 이렇게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 ksy
    ksy 6 개월 전 +7

    부산 그냥걸었어 나영언니랑 지수씨
    케미 넘 웃기구 밝은 에너지도 너무 좋아서 지금한 4번째봐요 너무 재밌어요 ㅠㅠ💕💕 날개없는 천사 나영언니 항상 응원하고 영상 매번 잘 봐요 사랑해용😆

  • 지니
    지니 6 개월 전 +3

    언니 부산오셔서 찐으로 즐거워하시는 모습 보니까 너무 조아여 ❤❤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가셔서 다행임니다

  • 82jeong
    82jeong 6 개월 전 +29

    노필터 보다가 이렇게 소리내서 웃으며 영상본게 처음인거 같아요. 진짜 빵터짐요^^
    지수씨와 티키타카 진짜 찐호흡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나영님~❤️

  • 봄:날 bomlog
    봄:날 bomlog 6 개월 전 +38

    개뼈다구에서 빵터졌네욬ㅋㅋㅋㅋ 그걸 또 받아주는 지수씨ㅋㅋㅋㅋㅋ 두 분 케미에 그냥걸었어가 더 재미있는것같아요 ❣️

  • jiyoon Seo
    jiyoon Seo 6 개월 전 +10

    노필터티비가 좋은게 지수씨나 나영님이나 지극히 평범하면서도 솔직해서 인듯. 저도 부산 너무 좋아하는데 담번에 경북횟집이랑 전복죽 먹으러 가야겠어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

  • No Description
    No Description 6 개월 전 +13

    이번편은 진짜 낄낄 웃다가 끝이나버렸네요 대리만족인가요..남자아이둘 엄마는 나영님 마음 백프로 이백프로 공감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봄이
    봄이 6 개월 전 +575

    부산 그냥 먹었어도 너무너무 알차고 좋아요❣
    지수씨와 나영님의 케미는 언제봐도 재밌고, 웃겨요😁😁
    지수씨 결혼해도 나영님이랑 오래오래 일해줘요💗

  • 몽키스패너
    몽키스패너 6 개월 전 +24

    전 엘시티레지던스가 숙소였는데 언니 인스타스토리 보고 너무 반가웠어요💙 바다마루 전복죽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 이수정
    이수정 6 개월 전 +4

    나영님 영상으로 한주 시작 너무 좋아요ㅜㅜ 진짜 담에도 혼자 다니는 여행 많이 많이 올려주세용💚

  • 김미현
    김미현 6 개월 전 +8

    개뼈다구 때문에 진짜 웃음버튼으로 계속 광대발사중이예요.ㅋㅋㅋ
    부산에서 나영언니 저도 만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ㅠㅠ
    평생을 나영 언니 유툽을 구독 안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저는 얼마나 행복한 사람입니까아💗

  • 602
    602 6 개월 전 +32

    아아 진짜 꿀잼이에요 💛
    그냥 먹었어보단 그냥 마셨어같은데욬ㅋㅋㅋㅋㅋ
    찐행복한 표정에 제가 다 기분 좋네요
    진짜!!!! 나영언니랑 지수씨 함께 마주치고 싶은
    1인입니다... 젭알 ㅠㅠ...plz

  • 수영
    수영 6 개월 전 +5

    이전편은 역대급으로 재미있었어요^^
    긍정에너지 뿜뿜~보는 내내 기분이 좋아지네요. 뼈다귀인형 옆구리에 차는 것보고 저도 모르게 빵 터졌지뭐예요 ㅎㅎ 울릉도 그냥 걸었어와 그냥 먹었어~기대하고 있을게요. 나영님 맛집 리스트 메모해 뒀다가 꼭 가보고 싶어요.

  • 도라미
    도라미 6 개월 전

    진짜 사랑스러움 그자체ㅠㅠ
    언니 존재만으로도 넘 빛나요,,❤️

  • 나는야
    나는야 6 개월 전 +8

    이번편 진짜 너무 행복해 보이시고 넘 재밌고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담엔 꼭 울릉도 그냥 걸었어~~~ 해주세용ㅎㅎㅎㅎ 진짜 그 깨발랄함이 넘넘 좋았어요!!ㅎㅎㅎㅎㅎ

  • surger
    surger 6 개월 전 +23

    부산에 나영씨 인스타 블락 안돼있고 유튜브도 잘 나오고 있어요. 부산사람들 나영씨를 몰라본게 아니라 여행 방해될까봐 모른체 해드리는거예요 진짜다요

  • 귤선생님
    귤선생님 6 개월 전 +5

    오늘 역대급으로 재미있었어용 나영언니 ㅎㅎㅎ 언니가 찐으로 즐거워하셔서 저도 보는 내내 감정이입되고 ㅋㅋㅋㅋㅋ같이 여행하는 느낌 ㅎㅎㅎ 근데 언니가 드신거 다 맛있어보여요 ㅎㅎㅎ 나중에 부산가면 꼭 가봐야지 ㅎㅎㅎ 언니를 부산 홍보대사로 임명해 달라!!!

  • 도로시
    도로시 3 개월 전

    지수씨 말씀 너무 공감!! 맞아요 순간적으로 배는 차는데 맛있어서 더 먹다보면 다시 또 쭉쭉 들어가잖아여ㅋㅋㅋㅋㅋㅋㅋ 나영언니는 멈춘다니,, 역시 마른 사람들은 다 이유가 있어 따흑

  • Seongmi Lee
    Seongmi Lee 6 개월 전 +10

    ㅋㅋㅋ진짜 (애들 떼어놓고) 혼자있는게 올마나 행복하고 좋은지 ㅋㅋ너무 알고 공감되서 진짜 계속 함박웃음 지으면서 봤어요 ㅎㅎㅎ너무 좋아요 언니💜❤️

  • 김진희
    김진희 6 개월 전 +6

    부산에서 행복하게 있다가신 것 같아서 부산 토박이 팬으로서 기분 좋은 영상이네요🧡
    아 저 진짜 언니 보면 오도방정 떨 자신있는데ㅠㅠㅠ그리구..언니 단골집은 또 처음 알게된…ㅎㅎ
    이제 또 장난아니게 웨이팅하겠네여..😂
    저도 가보려구여ㅋㅋㅋㅋ
    다음에 또 오세요~그땐 꼭 만날 수 있기를🙏🏻

  • apple park
    apple park 6 개월 전 +169

    언니랑 지수씨 즐거운 웃음소리 들으니 제가 여행간거 같고 좋네요 ㅎㅎ

  • 하이Hi
    하이Hi 6 개월 전 +4

    그냥 걸었어에서 럭셔리 체험으로ㅋㅋㅋㅋ 쫄지 마세요라니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만화 영화 허락 받으려고 영통한 시누도 너무 귀엽고ㅋㅋㅋㅋㅋㅋ

  • 뽀시래기
    뽀시래기 6 개월 전 +2

    나영님ㅋㅋㅋㅋ 바람길을 헤치고 걸어가시는 모습 보면서 아 시그니엘 가시는구나 싶었어요ㅋㅋㅋㅋ 속세의 행복ㅋㅋㅋㅋㅋ 두분의 캐미가 진짜 너무 사랑스럽네요❤️❤️

  • merry jjo
    merry jjo 6 개월 전 +1

    진짜 너무너무 신나보이는데요?!ㅎㅎㅎㅎ 바람이 니가 아무리 불어봐라 나영언니 가는 길은 못 막는다!! 제가 본 영상 중에 가장 많이 따라 웃은 거 같아요^_^ 앞으로 나영 언니와 지수씨가 걷는 모~든 길을 응원합니다♥

  • 김룰루
    김룰루 6 개월 전 +2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씨랑 샴페인 마시러 들어갈때부터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분 신나신게 넘 보여서 보는 저도 같이 간거마냥 너무 즐겁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ulia
      Julia 6 개월 전 +5

      언니 쫄지마욬ㅋㅋㅋㅌㅋㅋㅋㅋ🤣😍

  • 뚜뚜
    뚜뚜 6 개월 전 +28

    05:30 언니 고개 끄덕이는 모습이 꼭 신우 애기때 고기 먹으러 가서 이모가 불 가져간 사실을 이해하는 모습과 오버랩 되는☺️ 똑 닮은 모자😘

  • 최나윤
    최나윤 6 개월 전 +11

    부산은 언제나 설렘을
    안겨 주는 도시져~~
    나영언니랑 같이 회먹고
    싶당!!!!!ㅋㅋ
    추억을 소환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당♡

  • 유애나
    유애나 6 개월 전 +5

    기나긴 주말을 언니 영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 서현진
    서현진 6 개월 전 +2

    언니 인스타 스토리에 광안리 사진 올리셨을 때 당장이라도 달려가려구 했었다구요!!!!! 광안리 맛집이라도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부산 자주와줘요 언니💛

  • 이주영
    이주영 6 개월 전 +90

    나영님이랑 지수씨 캐미 진짜 최고! 영원히 같이 하셨으면 좋겠네요 나영님 요새 수척해지신거 같던데 맛있게 먹는 모습 보기좋아요^^

  • Lily
    Lily 6 개월 전 +2

    이동시간에도 어떻게 말해줘야할까를 읽는 나영언니. 엄마로서 정말 최고에요!!!!!!!!! 너어무 패셔너블해서 가끔 잊어버리는 엄마 나영언니, 신우이준맘 나영언니!! 늘 응원해요 화이팅💖

  • 홍빛나
    홍빛나 6 개월 전 +26

    정말 지수씨의 편집,멘트,자막,구성 하나하나 넘나 예술이에요~나영씨를 더욱 사랑스럽게해주는 마술사~♡진짜 두분 케미 넘나좋아요♡웃찾사없는 썬데이밤을 웃게해주셔서 감사요😊

  • Abbie Yuri Kim
    Abbie Yuri Kim 6 개월 전 +9

    언니~ 저 부산 팬이예요 ㅠ 제가 구독하는 유투브 채널 중에 제일 좋아하는 채널이 노필터인데.. 부산에도 언니를 응원하는 팬들이 많다구요~! 언니 영상은 언제나 너무 힐링되고 즐겁거든요! 부산에 또 놀러오세요~~❣️

  • mm mm
    mm mm 6 개월 전 +144

    11:18 5000원이나 주고 마련한 언니의 뉴 악세서리,,
    13:03 부러워서 울고있는 서울 사는 나영사랑걸
    18:36 엄마한테 전화한 이유가 확실한 사랑둥이

  • mingki m
    mingki m 6 개월 전

    그냥걸었어 중에 제일 재밌어요!!! 캠핑장 매너타임이라 엄청 웃음 참으려고했는데도 웃참실패했어요 ㅋㅋㅋㅋ 언니랑 지수씨 너무 좋아요💜💜

  • Juni Best
    Juni Best 6 개월 전

    호주에서 애기둘 키우며 한국 절실히 그리워 하고 있었는데 언니 영상보면서 힐링했네요… 너무 좋아서 눈물이 났어효 ㅠㅜㅜ 그러다가 개뼈다귀에서 너무 빵터져서 눈물 흘리며 엄청 웃었네요 ㅋㅋㅋㅋㅋ 너무 즐거웠어요 ❤️

  • 박쟈몽
    박쟈몽 6 개월 전 +2

    영상 보기도 전에 좋아요, 댓글 달아요 언니😭 부산인데다가 28분이라니요 ㅠㅠㅠ
    넘 행복합니다🙏🏻🤍 부산에 살면서 부산 오신 언니를 멀찍이서라도 못 보았다는 게 제일 슬퍼요😭 짧지만 즐거운 부산 여행 되셨기를 바라요💛✨

  • 슬기로운신혼생활
    슬기로운신혼생활 6 개월 전 +2

    언니진짜ㅜ♥️ 부산찐팬 여기요 여기있오요!!
    인스타에부산인거 보고 진짜 찾아갈뻔했다구오 ㅜㅜㅜㅜㅜㅜ 맨날 가는길인데 맨날 가는식당인데 노필터에서 이렇게 보니 너무 색다르고 부산살지만 부산여행하는기분이에요 부산에서 너무행복해보여서 덩달아 기분이 너무 좋은걸요!! 부산사람들이 연예인을 많이볼 기회가없으니 되게 서먹하고 낯설어해옄ㅋㅋㅋㅋ 삐진거너무 귀여우세요 부산에언니팬들짐짜많다구용 ㅜㅜ 부산자주놀러와주세요 사랑해여 나영언니!!!

  • Freya
    Freya 6 개월 전 +257

    언니는 존재감이 뿜뿜인데 사람들이 낯가려서 그런거예요!! 언니는 어딜 가든 연예인이란 말이예요!!❤️❤️❤️ 써 보기만 할게욬ㅋㅋㅋㅋㅋㅋ

  • 따라랑
    따라랑 6 개월 전 +4

    진짜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재밌어여!!! ㅋㅋㅋㅋㅋ 이쁜사람한테는 원래 쉽게 못다가가서 그런거예여 언니!!! 언니가 제앞에 있었어도 우물쭈물 했을꺼예여!! ㅋㅋㅋㅋ 진짜 김나영 사랑해욧💖

  • A4용지
    A4용지 6 개월 전 +56

    지수씨의 미션ㅋㅋㅋㅋㅋ 풍선 떠뜨리는거 너무 오랜만이네요 언니 너무 소질있는 거 아닙니까ㅋㅋㅋ 물건너간 라이언ㅋㅋㅋㅋ

  • 2020
    2020 6 개월 전 +1

    힝,, 같은 서울에서도 언니를 만난 적이 없는데 부산에서 언니 만난 분들 너무 부럽네요🥺💓

  • 까만밤
    까만밤 6 개월 전 +1

    아 미쳤다 나 신세계 왜 안갔지 ㅋㅋ 갈걸 ㅠㅠ 저 부산에서 노필터티비 잘 보고 있어요!! 이번편 두 분 신나셔서 보는 사람까지 신나네요. 부산 살면서 경북횟집 안가봤어요 ㅋㅋㅋ 가봐야지~~!

  • 라일라Layla
    라일라Layla 6 개월 전 +2

    악!!!!!! 해운대사람인데 나영언니 못 본거 너무 아쉬워요ㅜㅜ ENFP라 친한척 엄청 할 수 있는대말이죠ㅋㅋ 부산에도 언니팬 많아요!! 섭섭해하지 말아줘요😍

  • 이소연
    이소연 6 개월 전 +3

    너무너무 귀여운 나영언니❤️❤️❤️❤️
    이번 겨울 부산여행 가서 무조건 언니가 가신 맛집 뿌시려구여~😆
    벌써 설레는걸요,,?ㅠㅠ 추워지는 요즘 몸 조심하세여~💕💕지수씨도요>_

    • 이소연
      이소연 5 개월 전

      결국 부산가서 언니가 다녀온곳 뿌셨습니다!! 저의 최애는 전복죽이였어요 ㅠㅠ
      언니 믿고 다녀온 부산여행 넘 좋았답니당>______

  • 최예스리닷
    최예스리닷 6 개월 전 +2

    노필터티비 보면서 오랜만에 크게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왜 사람들이 못 알아보지?? 그랬는데요.. 젊은 동네에 가셔야 했네요ㅋㅋ
    서울에서 오신 김나영입니다. 지수씨 너무 웃겨요ㅋㅋ
    아기가 울어서 들여보내주세요ㅋㅋㅋㅋ

  • K A
    K A 6 개월 전 +3

    부산여행가면 이제 나영투어로 돌면 되는거죠?ㅠㅜㅠㅜ 힐링이다 진짜 부산너무좋아하는데 나영과 부산 조합이라니 미쳤다 그냥 걸었어 너무 좋아하는 컨텐츠 없어지면 앙대여 그냥 걸었어 뽈에버 나영 뽈에버

  • 이콩이
    이콩이 6 개월 전 +162

    이때까지 '그냥 걸었어' 중에 제일 텐션 높은 거 같아욬ㅋㅋㅋㅋㅋ언니가 기분 좋게 다니니까 영상 보는 저까지 기분 신나지는 느낌?!!!🎶🎶

  • 성이름
    성이름 6 개월 전 +3

    그냥 걸었어 콘텐츠 넘 좋은거 같아요!! 영감을 받았어요ㅋㅋㅋㅋ 물론 저는 촬영해주는 사람도 없어서 찐혼자겠지만,, 그래도 2주에 한번씩은 이렇게 국내여행 다녀야겠어요!!

  • 하덩
    하덩 6 개월 전 +6

    지수님 웃으시는게 진짜 넘 웃겨욬ㅋㅋㅋㅋㅋ같이 웃게됨

  • 리비비안
    리비비안 6 개월 전 +1

    최근영상중에 가장재밌고 예전나영씨 맛집찾아서 왕수저로 먹던 그때 모습이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 바이올렛
    바이올렛 6 개월 전 +6

    언니 잘먹는 모습 보니 너무 흐뭇해요💛 지수씨랑 티키타카 넘 재밌어요😆

  • Sh S
    Sh S 5 개월 전

    지수씨랑 나영언니랑 조합은 유머러스하면서도 편안한,,, 최고의 조합❤️ 지수씨랑 여행많이 다녀줘용 헤헷

  • haha hoho
    haha hoho 6 개월 전

    28분 내내 대리만족!!
    해피바이러스 나영언니, 지수씨 케미 너무 좋아요💛

  • hoho hello
    hoho hello 6 개월 전 +2

    저도 부산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 한동안 못 갔는데 영상으로나마 봐서 너무 좋네요😂😂 풍선에서 엄청 웃었어요ㅋㅋㅋ

  • Happy Lee
    Happy Lee 6 개월 전 +3

    노필터😍일요일만 기다려져요 ㅋㅋㅋ 이번편 너무 재밌어서 광대올라갔다 내려올 포인트가
    없음ㅋㅋㅋㅋㅋㅋ

  • KNH 87
    KNH 87 6 개월 전

    불고기, 떡볶이, 전복죽은 저와 같은 부산 맛집이라 반가워요❤️ 저는 만복식당(꽃게찜) 부산가면 꼭먹었는데 요즘 창원으로 이사갔데요 ㅜ 나영언니 나중에 창원만복식당 꽃게찜 한번 드셔보세요!! 우리가 아는 꽃게찜이 아니에요 ㅋㅋㅋ 진짜 미친맛ㅜ 한번도 안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어요✌🏻

  • 이정희
    이정희 6 개월 전 +13

    지수씨랑 환상의 케미~~오래오래 함께 하셨으면 좋겠어요 나영씨는 항상 사람을 기분좋게 하는 능력자~ㅎ

  • heylog 헤이로그
    heylog 헤이로그 6 개월 전 +5

    이날 광안리에서 언니 만나려고 얼마나 두리번두리번 거렸는데 먹으러 요래요래 다니셨다닝ㅋㅋㅋ 다 제 최애집인뎅 못만난거 넘 아쉬워요😢 부산 그냥걸었어하러 자주와줘요❤️❤️

  • 앙피치
    앙피치 6 개월 전 +15

    언니 ㅋㅋㅋ 이렇게 신나고 행복하신 거 처음봐요 ㅋㅋ 발랄하게 묶은 리본과 과장된 어깨퍼프조차 업됨을 나타주는 느낌이에요! 나라도 행복하겠다 자유부인!!! 완전 공감하고 대리만족하며 봤어요💜

  • 쮑
     6 개월 전 +2

    언니 저는 진짜 부산 사는데.. 심지어 광안 사는데.. 더더 심지어 그 날 해운대도 갔는데.. 나만 언니를 못 봤다며… 집와서 언니 인스타를 보는 순간 눈물이 광광 날뻔했잖아요.. 슬픔 마음에 이제야 추스리고 영상 봐여..ㅜㅜ 진짜 또 와 주세요..♥

  • 몬수진
    몬수진 6 개월 전 +5

    분량완벽 여행완벽 나영언니완벽 지수씨언니완벽💙

  • 이가현
    이가현 6 개월 전

    같이 부산에 갔다온 것 처럼 공감되는 영상이네요. 그냥 걷기만 하는 시간이 마음 안정이나 스트레스 푸는데 필요한 것 같아요! 저희 가족은 부산 출신이라 자주 가는데, 다리집떡볶이랑 해리단길 다 추억이네요ㅎㅎ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부산! 이번 영상도 잘 보고 갑니다 :)

  • baula
    baula 6 개월 전 +3

    어머나 집에 가는데 제가 다 서운한거 있죠 ㅠㅠ 뼈다구 인형이랑 헬리콥터 너무 웃겨서ㅋㅋㅋㅋ 현실에서 웃어버렸네요ㅎㅎ 두분 케미가 진짜 너무 좋아요 오래 해주세요❤️❤️

  • sonagi
    sonagi 6 개월 전 +1

    나영언니 다음에 부산 가시면 러브얼스(광안리)랑 비스트로 홈(해운대)도 가 주세요! ㅎㅎ 짱 맛있는 비건 식당들이에요:)

  • ej
    ej 6 개월 전 +8

    노필터티비는 언제봐도 지수씨와 티키타카가 넘 재밌어요 이번 부산여행도 윳으며 시청~행복한 나영씨보고 나도 미소~^^

  • 아트플레이어
    아트플레이어 6 개월 전 +1

    저도 애때문에 잘 못움직이는데, 자유여행 대리만족 너무 잘했어요!!! 그냥걸었어 번외로 ‘혼자가봤어’ 쭈욱 만들어주세요 ㅋㅋㅋㅋㅋ 오늘도 나의 비타민❤️❤️

  • Cindy’s Atelier
    Cindy’s Atelier 6 개월 전 +1

    신우 이준이 나이 또래 아이 둘 키우고 있어서 언니의 집에 가기 싫다는 말이 너무 공감돼요😭 저는 6년째 애들 없이 아무데도 못가고 있지만 오늘 언니 동영상 보면서 덕분에 너무 즐거웠어요. 언니가 언제나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 유도원
    유도원 6 개월 전 +161

    광안리에 계신거 인스타스토리로 보고 광안리 엄청 찾아다녔어요 ㅠ ㅠ ㅠ ㅠ ㅠ 다음엔 꼭 보고싶은 나영님,,,❤️❤️❤️❤️❤️❤️

  • 이은지
    이은지 6 개월 전 +152

    다음엔 꼭 미리 부산 온다고 말해주시면.... 부산역에 현수막들고 언니 기다릴게요❤🔥❤🔥 언젠가 만날수있길😭😭😭😭
    나영언니랑 지수씨 찐친같아요 ㅋㅋㅋㅋㅌ

    • 박쟈몽
      박쟈몽 6 개월 전 +5

      같이 마중나갈게오 ,,, 😭😭😭✨

  • 오늘밤주인공은나야나

    제가 부산살아서 그런게아니구 나영님이랑 지수씨 텐션에 덩달아 기분이 좋아져버렸다구요!!!!! 티키타카 난리나는 두분케미에 30분이 홀라당 ㅋㅋㅋㅋㅋㅋㅋ

  • yell0
    yell0 6 개월 전 +1

    해운대 바다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사는데 언니 추천 맛집 한 번도 안가봤어요ㅜㅜ 언니 덕분에 죽기 전에 그 맛을 느껴본 사람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꼭 가볼게옹!!

  • kaeng kang
    kaeng kang 6 개월 전 +4

    나영언니 너무 맛있게 먹어서 추천집들 다 가보고싶어요!!! 첨부터 끝까지 재밌게봤어요~ 지수언니 목소리도 너무 좋쿠☺️

  • 락이채널
    락이채널 6 개월 전 +2

    저도 부산 다녀왔는데, 경주여행에 추가로 잠깐 야경투어만 해서 아쉬웠는데 노필터에서 한낮 여행으로 부족한 부분 채워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공히
    공히 6 개월 전 +1

    저도 여기 숙박하면서 배달음식 시켰는데 배달원이 안 올라오시고 직원분?이 받아서 직접 올라오셔서 놀랬어요..ㅎㅎ 나영언니랑 지수씨랑 잘 맞는 것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