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학 첫날 재벌2세랑 싸워서 퇴학당한 독한놈이 성공해서 재벌기업 박살내는 드라마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2. 12.
  • 본 영상은 JTBC로 부터 제작비를 지원받고 저작권 사용 협의된 영상입니다
    #유료광고포함 #이태원클라쓰 #박서준
  • 영화/애니메이션

댓글 • 70

  • 고몽
    고몽  7 개월 전 +1290

    고몽이 만든 초능력 웹무비 핑건 클라쓰가 궁금하다면 클릭 krplus.net/bidio/c62KqXuIjIWYmIY

  • 강다혁
    강다혁 4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이제 학생 아니잖아 다음 박새로이 위에 ㅋㅋ

  • 꼬부기내꼬
    꼬부기내꼬 5 시간 전

    자막왤케웃겨욬ㅋㅋ뗀석기라닠
    와우 이거 시간대 늦게했었는데도 시청률 높았었네? 본방으로 안보고 몰아봐서 몰랐는데

  • 이은혁
    이은혁 20 시간 전 +1

    분위기에 취하려고 하면 "참고로 여러분들에게는 이런 일들 일어나지 않아요"라고 자막을 쳐버리네

  • 마일리지팩
    마일리지팩 일 전

    손흥민:이형 내가아는디....

  • 이주원
    이주원 2 일 전

    12:23 손안씻고 손잡네...

  • 달빛
    달빛 2 일 전

    아이이이잉 뿜어서 몰폰 들킴..;;;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3 일 전

    근데 이서한테 얼굴평가 받은사람 동공 두번말했던데 양쪽눈말한건가?

  • 위즈원wiezone
    위즈원wiezone 4 일 전

    14:17 아..... 팩트

  • 귤으
    귤으 4 일 전

    14: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박춘
    박춘 4 일 전

    10:51

  • 박춘
    박춘 4 일 전 +1

    장근원 왜 안뒤짐 ?

  • 흠.수연이였지

    2:13 실제 였다면 바로 아들 무릎 꿇인 다음에
    ''죄송합니다!! 제가 아들놈을 아주그냥 죽여놓겠습니다!!!'' 하면서 아들 뺨싸다구를 날릴 상황

  • 지은이석우둘다좋아하고사랑해

    이거 자막이랑 나레이션이 너무 재미있어섴ㅋㅋㅋㅋ몰폰이라 웃음참다가 팔을 물었는데 오우..마니 아프네여..하핳 다음에 웃고 싶을때 또봐야게써여

  • 김익명
    김익명 7 일 전 +1

    이 드라마는 호구를
    호(호랑이) 구(입 구) 라고 보여주는 드라마임ㅋㅋ

  • 루Loo
    루Loo 7 일 전

    14:21 0.25배로 보세요 츄~츄~이러는데 미치겠다ㅋㅋㅋㅋ

  • 이예에에에에에

    장근'원'
    장근'수'
    인생에 원수 ㅋㅋ

  • 자전거인생
    자전거인생 8 일 전

    멋진 아버지에요.. 그리워요!

  • 박용가리
    박용가리 8 일 전

    폭풍의 전학생 두두등장

  • 쿠루삥뽕뿌루빠람

    13:22 단호하게 응

  • 강중현
    강중현 9 일 전

    이태원 클라쓰 지린다~~

  • 잠자리TV
    잠자리TV 9 일 전

    이새끼장기꺼내라

  • 빡선생황
    빡선생황 9 일 전

    마녀2 언제 나옴니까??

  • 이현빈
    이현빈 9 일 전

    새로이가 싸우지 않았으면 청년경찰처럼 됐겠지ㅋㅋ

  • 아봉출
    아봉출 11 일 전 +1

    코로나도 비켜간 단밤

  • 사랑한다
    사랑한다 11 일 전

    이거 편집이 너무 병맛아닌가요? ㅋㅋㅋㅋ

  • 김정원
    김정원 12 일 전

    10:30 이것때문에 이거 정주행 한다 장가 새끼야!

  • 펭귄혼종
    펭귄혼종 12 일 전

    내가 박새로이엿으면 그냥 맞장까어서 ㅋㅋ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12 일 전

    아니 자막 계속뼈때리네;;

  • ᄌᄒ
    ᄌᄒ 13 일 전

    한 미안하거든요

  • 박상보
    박상보 14 일 전 +1

    이태원 ㄹㅇ 남자다

  • 박상보
    박상보 14 일 전 +1

    재벌들 개 좆같음

  • Carry Nautil
    Carry Nautil 14 일 전

    9:09 스킨푸드

  • 윤태현
    윤태현 14 일 전

    여기는 자꾸 진실을 얘기해줘 현실에서 이런 일은 안 일어난데 하... 대리로 느낄려고 하는거 아시면서 참....

  • 한지돌이
    한지돌이 14 일 전

    어 여기 민이나오네

  • 1235
    1235 14 일 전

    장대희 레스터잖어 경찰의 묵인 쓰누

  • 마제스티
    마제스티 14 일 전

    안녕~ 빠끄 새로이라고해~

  • 여누
    여누 14 일 전

    고몽님이 말한게 너 웃김ㅋㅋㅋ

  • 넘치는에너지
    넘치는에너지 15 일 전

    천룡인조지는 루피

  • 구독누르면 하버드 대학감

    호진아 그렇게
    초코우유를 가져왔어야지ㅉㅉ

  • 김원석
    김원석 16 일 전

    저 선생역할분 연기지만 ㅈ같았음

  • 낚시꾼
    낚시꾼 17 일 전

    처음에 손현주가 ㄹㅇ 눈물이

  • 울이로그
    울이로그 18 일 전

    14:20 쮸쮸ㅋㅋㅋㅋㅋ

  • 울이로그
    울이로그 18 일 전

    12:43초 관심ㅋㅋㅋ

  • 낚초
    낚초 18 일 전

    석천이형 게이였나?

  • 닉넴 나도모름
    닉넴 나도모름 18 일 전 +2

    계속 얻어 터지는 장근원은 사실 복싱 아마추어 우승 경력이 있다.

  • 〔픽셀건〕_『하잉』

    11:33 이거 너무 귀여우어어어어어어ㅓㅇ
    살려줘어어어 이거 나만 맨날 볼거야아아앙

  • ᅳᄋᄋ
    ᅳᄋᄋ 19 일 전 +1

    실제로 저런게 인생이면 우울증에 매일 시달릴듯..아빠 돌아가신게 크다...

  • 08채림 _
    08채림 _ 20 일 전

    공소시효가 뭐임???

  • 챌저시급
    챌저시급 20 일 전

    박새로이:그게 EU야??

  • [꼴뚜기]하나
    [꼴뚜기]하나 21 일 전

    4:19
    ???:어떤새끼가 소신 뗀석기를 날렸어 죽음에아주좋은 뗀석기래

  • 꽦퍃읅켏옮킳
    꽦퍃읅켏옮킳 21 일 전

    11:33 개 귀엽네 ㅋㅋㅋㅋ

  • 머리나나Mori_nina

    11:40 나미꼬

  • ANI CVA • 24년 전

    4:17 아니 몰입 확깨시네ㅋㅋㅋ

  • 나림ᄂ
    나림ᄂ 23 일 전 +1

    14:20 츄츄~ 무슨 강아지 이름 부르는것처럼ㅋㅋㅋㅋㅋ

  • 먹자방송
    먹자방송 23 일 전

    옛날에 뭔가 익숙하다 했는데 웹드라마 이구나 너무 비슷하게잘 만든듯

  • 근거없는책상
    근거없는책상 23 일 전

    그 누구냐 그 교도소 1빵 행님이 새로이 부를때 특유의 말투..? 같은거 *박 섀로\이~/*

  • 블루베리
    블루베리 23 일 전 +1

    드라마 특:직장에서 짤리는 사람은 무조건 죽음

  • yd0218
    yd0218 23 일 전

    근데... 흔한 복수 한국 드라마인거 같은데?...

  • 앙앙
    앙앙 24 일 전 +1

    편집 개꿀잼 ㅋㅋㅋ

  • 우럭
    우럭 25 일 전

    원작은 모르겠는데...이태원클라스 초반엔 재미있게 봤으나 뒤로갈수록 뭔가 목표를 잃고 대충 흘러가는 느낌이어서 흥미를 잃어버렸음...
    가장 좋았던 1~3화정도

  • 생활이돌갱이
    생활이돌갱이 25 일 전

    민증검사하면 영업정지 안먹을텐데

  • 김덕진
    김덕진 25 일 전

    중간중간 뼈 때리지 말죠...

  • 일베인
    일베인 25 일 전

    갑자기 못생긴애 나오니까 보기가 존나 싫네

  • 홍당무
    홍당무 25 일 전 +2

    장가회장 무릎빌런임
    1편에서내아들앞에 무릎꿇고 사과해
    7년뒤에 찾아와서 내 앞에서 무릎꿇고 사과해
    무릎에 원한있나 ㅋㅋㅋ

  • 986 578
    986 578 25 일 전

    여주인공 개못생겼다

  • H Jay _
    H Jay _ 25 일 전

    2:40 ㄹㅇ.. ㅠㅠㅠㅠ

  • 김민재
    김민재 26 일 전

    11:02 으악 내눈 내가 뭘 봤지? 온 몸에 소름이...........

  • 이찬
    이찬 26 일 전

    14:17 구독취소하겠습니다 형님

  • 첸츠님
    첸츠님 26 일 전 +2

    홍석천 마음에 든다...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