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철ㅣ뇌피셜🧠VS독설🗣? 김종민의 도발에 FUN하고 COOL하고 SEXY하게 대응하는 김구라 ㅣ🚇 EP.13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5. 29.
  • 김종민이가 이 '토론'으로 구독자 27만명을 모았다고 하는데요~
    의아함을 감출 수 없어 김종민이를 저 김구라가! 직접 쑤셔보았습니다 예~
    27만 뇌피셜 김종민 참교육현장!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예~

    ❤구라철🚇 구독&좋아요 꾸욱!❤
    회원님들의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에- ^^⭐

    님들이 ㄹㅇ루 알고 싶은 모든 것!
    김구라가 거침없이 물어봐드립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구라철🚇
    정상 운행합니다 !! 뿌-뿌(*゚▽゚)ノ
  • 엔터테인먼트

댓글 • 100

  • 바람
    바람 17 시간 전

    구독자 --> 구라자 어떤가요?

  • Marbinsoul
    Marbinsoul 일 전

    아 형님 종민씨를 투박한고기에 비유하면서 고개 돌리면서 뱉을때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최고입니다

  • 김정현
    김정현 3 일 전

    1박2일은 그래도 시간대가 좋고 가족끼리 보기 무난해서 라스보단 장수히지 않을까 라스는 본방을 잘 안보게 되서

  • 이병섭
    이병섭 4 일 전

    1박2일을 누가 보나?

  • 사당인크레더블 헬창

    현동이라고 합시다 본명이면 애정이 더 있을테니

  • 김개똥
    김개똥 9 일 전

    화면전환이 너무 빨리빨리 그냥 정신없는 편집임... 화면 내리고 오디오만 듣게 됨

  • 참교육
    참교육 9 일 전

    애칭 부정교합이요

  • 김아루
    김아루 10 일 전

    1박2일 이승기 강호동때가 재밌었지 씹헬노잼이지

  • Dg Han
    Dg Han 10 일 전

    라스 3%겨우 하는데 뭐가 안정적?

  • 개띠걍
    개띠걍 11 일 전

    난 막나가쇼 괜찮았는데...
    특히 일본갔던 그 편 일본의 왜곡된 역사의 진실을 보여줘서 괜찮았는데... 삭제 되더라고요..

  • 김기중
    김기중 15 일 전

    1박2일이 시즌2~3부터 점점 여행이 주는 컨텐츠가 없어졌음.
    애초에 첫 시즌에서 나영석과 출연진들이 어지간한 여행컨텐츠를 알차게도 뽑아내서, 점차 평균적인 야외예능화 되어버림.
    그것도 케미가 좋고 소화력이 좋으면 괜찮은데, 다 잡은 첫 시즌 이후 후속 시즌들은 둘 중 하나만 잡아옴.
    특히 직전시즌인 3시즌이 않좋게 망하면서 그나마 멱살잡던 차-준-데-김의 케미와 소화력이 다 박살나버림.
    지금 시즌4는 막 적응중인 연정훈-김선호는 차치하더라도, 나머지 멤버들의 소화력이 야외예능과는 결이 좀 달라서 애매하지 않나 싶음.
    문세윤은 콩트연기와 진행 및 리액션은 좋은데, 야외용보다 스튜디오에 더 적합해보여지고 딘딘이랑 라비는 여러 예능을 게스트로 단련된거라 주축멤버로서의 흡입력은 살짝 부족하지만 그건 시간이 해결해줄거고...
    아직 시즌 초반이니 위태롭다면 위태로운 기간임.

  • Paik Nak
    Paik Nak 16 일 전

    아직 끝까지 안봤는데 애칭을 원하시나 보내요. 구라빠 어떨까요?

  • 김민수
    김민수 17 일 전

    기분나쁘네

  • 바르샤바 / ワルシャワ

    둘다 막상막하지만 뭘 들어줄지 모르겠네 ㅋㅋㅋ

  • 까꿍이
    까꿍이 20 일 전 +1

    아니 라스 절대 진짜 절대 없어지면 안돼요ㅜㅜㅜㅜ진심 진짜 절대ㅜㅜㅜㅜㅜㅜㅜㅠ 라스 사랑해요ㅜㅜ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20 일 전

    닥 일박이제

  • sanghoon lee
    sanghoon lee 22 일 전

    윤종신 빠지고 잘 추스리면 괜찮았을꺼 같은데..아...안영미...에너지로 몇주가고 나중에 비호감될지 난 미리 보였음...게다가 대놓고 패미....나의 최애프로그램 하나 또... 안녕.......

  • isquare ikim
    isquare ikim 22 일 전

    다른 말발 있는 출연자들과는 다르게 이번 편의 김구라 멘트 스피드는 0.8배속으로 도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 진덕
    진덕 24 일 전

    몰아서 보니까 너무 좋다

  • 김도륜
    김도륜 24 일 전

    구리들 어때용 그리는 아들이고 구리는 구독자 아들들

  • Tiger und Hase
    Tiger und Hase 24 일 전

    1박2일은 홀수가 재밌었어..

  • june kim
    june kim 24 일 전

    구라를 좋아하는 구라쟁이니까 liar 라이어 어떻습니까

  • 현스타월드
    현스타월드 24 일 전

    중요한게 아닌데 왜 화를 내요~~?

  • Koon Jay
    Koon Jay 24 일 전 +1

    요즘 1박2일 10노잼

  • 린린
    린린 25 일 전 +1

    우리사이에 무슨 애칭.. 부담스럽네요

  • 설희네
    설희네 26 일 전 +1

    라스는 챙겨보지 항상 존잼 ㅋㄱㅋㄱㅋㄱㅋ

  • 삼칠
    삼칠 26 일 전 +2

    1박2일은 시즌1때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그뒤로는 출연진 피디기획 다 재미없음. 진작 접었어야할 프로그램

  • 똥파리에프킬라

    라스는 재미는있음

  • 건ᄒᄒᄒ
    건ᄒᄒᄒ 27 일 전 +2

    댓글 민심으로 보나,
    구라철 성향으로 보나,
    구라형님 성격으로 보나,
    구독자 '애.칭'을 정하는 거는 맞지 않는다아~ 생각하고,
    적당히 그냥 '유저분들' 정도가 어떤가~
    스윽- 찔러봅니다, 예~

  • 고향산천
    고향산천 27 일 전

    크...발치몽 vs 뎅기신

  • chaebee
    chaebee 28 일 전

    애칭 라철 어때요?

  • aem Ch.
    aem Ch. 28 일 전

    kbs에서도 이렇게 편집을 재밌게 잘하는 분이 있는데 그동안 티비 방송은 왜그랬을까요...ㅋㅋ 유튜브가 역시 방송규정 같은 제약이 없어서 그런가...

    • 능욕잼
      능욕잼 25 일 전

      80년대부터 계속하시던 분이 계속 편집하시고 때깔이 이상해도 괜찮다고 하고 내보내니 유능한 사람이 들어와도 이모양 이꼴인거죠 내보내지도 않습니다lns

  • mason lee
    mason lee 29 일 전

    8:18
    1. '순수 엑기스'에 대한 비유를, 안심 등심 같은 고급부위가 아닌 '우둔살'이라는 잡스런 부위로 함. 알맞지 않은 비유를 하고 있는거면서, 너스레는 존나게 떨어대며 어물쩍 넘어감.
    2.'엑기스' ㅡ 일본식 저급표현 남발로 관록있어보이려는 저 썩을 버릇을 아직 못 고침.(김구라 넌 뒤질 때까지 못고치겠지)
    김구라가 수준이 떨어지는 이유.

  • ᄋ김헬린
    ᄋ김헬린 29 일 전

    1박2일 요즘도 보는 사람 있나요 ?노젬이던데

  • 김현웅
    김현웅 29 일 전

    라스가 재미있긴한데 게스트가 요즘들러 너무약한거같아여

  • 피스톨즈
    피스톨즈 개월 전

    ㅋㅋㅋ 이미 군인들 강제징병으로 희생하고 있잖아요 근데 방송에서도 대놓고 무시당하고 사람들한테 인식도 안 좋고 조롱이나 당하고 대놓고 몸 안 좋은 애들도 끌고 가서 강제로 일 시키고 ㅜㅜ 대한민국 젊은 남성들 너무 불쌍해

  • Metal Brain
    Metal Brain 개월 전

    탑승객하면 되지 뭐

  • joinsky 28
    joinsky 28 개월 전

    구라씨 참 멋있어요.
    듣고 배우는게 많은 사람.
    구라씨 또래인데, 요즘엔 tv 볼만한게
    많지 않더라고요.
    오래도록 방송하셔서 같이 소통하며
    나이들어 갑시다.
    구라씨의 삶이 멋있고, 존경합니다.

  • Kandice kim
    Kandice kim 개월 전

    깔끔하게 구라철구독자로 하죠

  • 진까
    진까 개월 전

    KBS옥상인듯? 간간히 뒤에 우리집 보여서 반갑네 ㅎㅎㅎ

  • 선택과집중
    선택과집중 개월 전

    그냥 하던데로 하시고 굳이 다른 유튜버들 따라한다고 애칭같은거 하지 마요

  • 감자무사
    감자무사 개월 전 +1

    구라얼굴이 사기와거짓으로 변했다는걸 느낄수있네....

  • 서정만
    서정만 개월 전

    구호선
    구라철을 시청하는 호선의 승객들

  • low tin
    low tin 개월 전

    개새끼야 붙어 ㅋㅋㅋㅋㅋㅋㅋㅋ

  • 항문
    항문 개월 전

    구독자 애칭 환승어때요?

  • hello hi
    hello hi 개월 전

    개찰구 ! ㅋㅋㅋㅋㅋㅋㅋㅋ

  • fka ka
    fka ka 개월 전

    애칭은 굳이 만들거면 '호사가' 가 딱이라고 생각함
    낯간지럽지도 않고 김구라가 '자 우리 호사가 여러분들~' 하면 딱 맞음

  • fka ka
    fka ka 개월 전

    라스의 문제는 엠씨진의 노쇠화.
    솔까 1박2일은 멤버만 계속 갈아치워도 무방한 프로고 (이미 그러고 있고) 윗선의 속행 의지만 있으면 됨
    라스는 시청자, 게스트와 엠씨진의 세대차가 계속 벌어지고 있는게 문제임 그래서 중간에 더 젊은 애들 수혈했지만
    하나둘 교체되었고 여기서 몇년더 나가서 윤종신, 김구라, 김국진이 다 없어졌을때 토크스타일이 완전히 달라져 버리는거고
    과연 그걸 라스라 할수있나 하는 정체성의 문제가 있음
    과거 초창기에 게스트가 누가 나오든 상관없이 뜯어먹던 엠씨중심 재미에서 출발한게 라스인데 시간이 흐르면서 참 많이 달라져 왔음
    여기서 완전히 엠씨진이 모두 바뀌어서 접대 토크쇼로 갈거면 그땐 그냥 프로그램명을 바꾸는게 좋다고 맞다고 봄

  • 거리이짓
    거리이짓 개월 전

    펠리컨 좋은데ㅋㅋ

  • Sofia
    Sofia 개월 전

    구라철...이니까...* 탑승객 *어때요??? 구라철에 탑승해서 함께 달리는!!! 유튜브의 알고리즘에 걸려든 1인입니다!! ㅎㅎㅎ

  • 가영
    가영 개월 전

    구라떼

  • 저기여
    저기여 개월 전

    라스는 안영미가 아니라 김숙으로 바꿔야함

  • 안향
    안향 개월 전 +1

    아무리 그래도 하다가 중간에 삭제됐으면 공지사항이라도 올려주지....

  • 양호진
    양호진 개월 전 +1

    ㅈㄴ생각없이 영상 올리네

  • 양호진
    양호진 개월 전

    기밀이 아니여도 누가 얼마받는지 알면 기분 나쁘지 암묵적 룰인데

  • yjnnn
    yjnnn 개월 전 +2

    방금 왜 삭제된거

    • 삼칠
      삼칠 26 일 전

      @김수빈 이분 말하는게 뭔가 귀엽네

    • 김수빈
      김수빈 개월 전 +2

      @yjnnn 배경음악 안넣었다 하더라고요

    • yjnnn
      yjnnn 개월 전

      이럴줄알앗으면 나오자마자 보는건데 볼라하니까 갑자기 삭제하네..까비 ㅠㅠㅠ뭐 문제있는 ㄴ내용 있는지 누가 알려줘요ㅠㅠ

  • S Oh
    S Oh 개월 전

    선생님이라고 불러주시면 안되나요

  • 안사장
    안사장 개월 전

    구덕자

  • 김윤근
    김윤근 개월 전

    우리 "멤바" 들

  • 사연없는 노사연

    애칭>>>>폴형

  • 싫어요와구독취소

    Kbs의 저력 음...
    1박 2일 시즌4 1회때 까나리먹는 거 보고 징하게도 우려먹는다라고 생각하고 껐는데 ㅋㅋㅋ

    • 보석
      보석 26 일 전

      시즌4한다는 자체가

  • 김두한
    김두한 개월 전 +1

    창녀들이 버스대절까지해서 서울 올라오는건 위안부 할매들 이후로 첨보네

  • 낭망
    낭망 개월 전

    잘 모르겠는데 내 느낌은 라스가 더 갈거같음

  • 3 BMW
    3 BMW 개월 전

    혼자 할때가 재미있던데

  • EXO AION
    EXO AION 개월 전 +2

    신정환 만나러 가여 좋아여 클릭수 보고 판단해서

  • doochi11
    doochi11 개월 전

    종민. 구라랑 놀지 마라...

  • 욱슬이
    욱슬이 개월 전 +1

    구독자 애칭으로 짭그리, 랜선그리 어떠신가요

  • 호기심아재
    호기심아재 개월 전

    어디서 1박따위가 비벼 ㅎ 안본지 10년됫네

  • a jane
    a jane 개월 전

    종민님 회춘하신듯
    옛날보다 활기차고 좋아보여요~

  • fishing K
    fishing K 개월 전

    그냥 여봐요 저봐요 하며 불러주십쇼 시청자 여러분이라고 선긋는거도 좋습니다. 우리 너무 가까워지려고 하지말자구요. 김구라답지않습니다 ㅋㅋㅋㅋ

  • K지원
    K지원 개월 전

    김구라님 어젯밤 헌밤연예에서
    준일오빠 인터뷰 진심 잼나게 봤어요
    김구라남이 바른말하시구 하셔도
    속정이 낞으산가봐요 준일오빠 생각하시눈 모습이 느껴져보욨어요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 센빠의
    센빠의 개월 전

    애칭은 사실 로 하시죠 계속부르실꺼같은데

  • WAND 11
    WAND 11 개월 전

    1박2일 포맷 안바뀌면 끝납니다.

  • 박정희탕탕탕
    박정희탕탕탕 개월 전

    그리야 아빠는 화장이래.ㅋㅋㅋ
    다음생에 족발집 사장 기원하는 의미로 [족구라]

  • counteract
    counteract 개월 전

    나는 구라를 못 쳐 구라치면 '패륜아' 워!!

  • 나라사랑지키미

    좌KBS, 좌파 연애인 '김구라'씨 친노 친문 정치인 말고 [윤미향, 정의연/정대협]건에 대해서 '권력' 눈치 보지 말고 공정하게 취지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김현석
    김현석 개월 전

    아 선글라스를 그래서 쓰는거었군요

  • _팩트 폭격기
    _팩트 폭격기 개월 전

    애칭 구독자에게 충성을 줄여서 “구충”어떰 강렬하지 않음?
    우리 구충이들

  • r d
    r d 개월 전 +1

    공갈로 합시다!

  • 조미수
    조미수 개월 전

    거북목/일자목 교정기 가격이 천차만별인데요, 의사분들 만나서 가격-효과에 무슨 차이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병원에서 하늘색 깁스 끼는게 효과가 있는지도요!)

  • Young-soo Sim
    Young-soo Sim 개월 전

    애칭 ===== 구루 (그룹 발음)

  • 권우재
    권우재 개월 전

    구라기사

  • Choi Choi
    Choi Choi 개월 전

    동현이들

  • Vera JANG
    Vera JANG 개월 전

    으아 지겨.ㅂㄷ ㅏ

  • chu세림
    chu세림 개월 전

    펠리컨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hu세림
    chu세림 개월 전

    당연히 지금 당장 1억이지

  • 이파란원피스
    이파란원피스 개월 전

    구라철 승객이.. 그래서 구개기or 구라개기들

  • 인생은단벌
    인생은단벌 개월 전

    두분다 혹시 다음 생이나 죽은 후의 영혼의 삶이 있다면 좋은 곳에서 잘 사실 수 있을 거에요. 아픔보다 분명 사람들에게 기쁨을 많이 주셨을 거라고 생각하니까요.

  • likey k
    likey k 개월 전

    아 왜둘이 잘어울리지 ㅋㅋㅋ 재밌다 토론콘텐츠 ㅋ

  • 홍차
    홍차 개월 전

    이미 1박 2일은 망했다가... 부활한거잖아ㅋㅋㅋ

  • neo Qma
    neo Qma 개월 전 +1

    김종민 검색하다 들어 옴...역시 김구라,김종민 나오면 무조건 본다.ㅋ.구독하고 감

  • 이승희
    이승희 개월 전

    감떨어졌네.진짜 재미없다

  • Chen Wang
    Chen Wang 개월 전

    알고리즘으로 만난 사이니까 구라알해서 구랄?

  • y k
    y k 개월 전 +1

    1박은 이미 두 번을 망했잖아??

  • Edwin So
    Edwin So 개월 전

    저는 구라철을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만 김구라씨에게 애칭으로 불리고 싶지 않아요.
    ???: 김구라씨 좋아하시죠?
    네 좋아하죠
    ??? : 그럼 됐네~
    그거랑 다르지 임마!
    이런 느낌?

  • kyoung Kim
    kyoung Kim 개월 전 +1

    김구라선생님 성장하려는모습이 보기좋아용 감히 박수쳐드리고싶습니다👏👏👏👏

  • 가리봉
    가리봉 개월 전 +1

    필리핀클락이 분당이나 동판교정도로 신도시인데 유흥시설과 주변에 골프시설과 도박장이 잘되있어요.
    한국깡패들도 많구요. 부동산 개발업자들도 많구요.
    클락에 오래머물정도면 클락 부동산에 투자 많이 했을듯.
    75년생 코메디언 정00전부인이 클락에서 꽁ㅈ 한다던데....

  • 윤준성
    윤준성 개월 전

    승객으로 가죠
    구라철 승객들

  • 산관악
    산관악 개월 전 +9

    라스 보면 페미들나오는걸로 봐서 망조에 듬.. 페미시청자들 이끌고 와서 끝물달리는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