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VS 오뚜기?!* 농심 손녀딸과 함께 라면 먹방🍜 친구가 만든 짜파구리의 맛은?ㅣ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 함연지가 깜놀한 신라면의 놀라운 비밀👀ㅣ햄연지 YONJIHAM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11. 20.
  • #햄연지 #함연지 #라면먹방
    여러분 안녕하세요 햄연지입니다!
    오늘은 농심 손녀딸이자, 제게 너무 소중한 친구를 특별 게스트로 초대했어요!!😍
    친구와 함께, 농심과 오뚜기 라면들의 비교 먹방을 해봤는데요! 과연 어떤 결과가 있었을까요?!
    (저희의 개인적인 의견이니 재미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열심히 촬영해보았으니 즐겁게 봐주시고 활기찬 불금 보내셔요! 출연해준 친구야 고마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햄연지의 더 많은 일상이 궁금하시다면?
    👉 yonjiham
    [햄연지(함연지) 공식 유튜브 채널]
    제작
    👉(주)샌드박스네트워크
    비즈니스 이메일
    👉yonjiham@sandbox.co.kr

댓글 • 70

  • 33 holylove
    33 holylove 4 시간 전

    세계 평화가 오겠군 ㅋㅋ

  • 영구
    영구 5 시간 전

    아~~ 갇뚜기 손녀 분이시구나 ^^
    갇뚜기라는 이름 하나로도 모든걸 설명 할 수 잇는 분들~~

  • young jin kim
    young jin kim 5 시간 전

    여성분 다케우치유코 닮으셨다

  • Julian Jung
    Julian Jung 5 시간 전

    이 분은 오뚜기 라면의 전신인 청보 라면을 드셔보셨을까? ㅎㅎ

  • 이강용
    이강용 5 시간 전

    잘못된 만남! 우찌 이런 일이!.... 유학시절 룸메이트가....ㅋㅋㅋ

  • 김성태
    김성태 7 시간 전

    농부 ㅋㅋㅋ 아마 농심 신춘호회장님의 손녀분은 연지씨를 부를때 딸랑이라 부를듯 ㅋㅋㅋ

  • DaddyBrownbr
    DaddyBrownbr 7 시간 전

    오동구리의 비밀...
    농심의 엔지니어들은 오동통을... 오뚜기 엔지니어들은 너구리를 무척 많이 드셨을겁니다. 이건 확실해요~
    사실 오동통면이 너구리의 처음출시때 맛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요. 농심라면들이 처음 출시때보다 감칠맛이 줄고 매운맛이 느는 (원가절감) 경향이 있어요.

  • 빈쏘이
    빈쏘이 9 시간 전

    진라면이 진리지 ~ ㅋㅋㅋㅋ 어디서 신라면이 개기냐

  • Lucky Charm
    Lucky Charm 9 시간 전

    오동구리 ㅋㅋ

  • 최성은
    최성은 11 시간 전

    농부야 농부야 농부야 ㅋㅋㅋ

  • 최성은
    최성은 11 시간 전

    너네 다 네모야? 우린 다 네모야~ ㅋㅋㅋ

  • 태웅태연
    태웅태연 11 시간 전

    너구리(오동통)류의 라면에 계란 넣지 않는 건 국룰 아닌가?

  • 밍밍
    밍밍 12 시간 전

    각자 회사에서 특이한 라면? 끓여주는것도 괜찮을듯 한데...ㅋㅋ

  • he y
    he y 13 시간 전

    우리집 라면 리스트 : 진라면 열라면 너구리 짜파게티 팔도비빔면 생생우동 후루룩국수

  • 박fibi
    박fibi 13 시간 전

    1분만에 짜빠구리 생산스킬을 취득했습니다. 감사해요~^^

  • 김중훈
    김중훈 14 시간 전

    헐진짜 👍

  • 망고와함께탱고
    망고와함께탱고 15 시간 전

    농부야 ㅋㅋ 사람 놀리는거 좋아하는 함블리

  • 정식
    정식 17 시간 전

    咸라면 만들어 주세요

  • 파란 하늘
    파란 하늘 18 시간 전

    영상 끝나고 오동통면 광고가 킬포네요 ㅋㅋ

  • 김지호
    김지호 일 전

    근데.. 짜빠구리 먹어 봤니? "안먹어봤어" 너무 귀엽 ㅋㅋ

  • 랄뚜기
    랄뚜기 일 전

    집에 지금 열라면 진진짜라 볶음너구리 틈새라면 오동통면 있는데 섞을게 없네.. 진진짜라볶음너구리를 섞어봐?

  • me netar
    me netar 일 전

    오동통면이 너구리보다 두배 맛있음.
    내 입맛일지 모르겠지만,
    궁금하면 따로 끓여서 한입씩 번갈아가며 먹어봐 답나옴.

  • 유한조
    유한조 일 전

    팔도 : ???????

  • 용까시
    용까시 일 전

    신+진 vs 신+진+열 먹어 본 사람 투표열

  • Nine Cloud
    Nine Cloud 일 전

    재벌3세들이 성격도 좋네.. 드라마 는역시 믿을게 못되는..ㅎ

  • Nine Cloud
    Nine Cloud 일 전

    다음에 회장님 들 모셔서 했으면 ㅎㅎ

  • 김현식
    김현식 일 전

    그러고 보니 농심○ 오뚜기□ ㅎ

  • Sunhwa Hwang
    Sunhwa Hwang 일 전

    뭔가 두분이 만난것도 너무 신기하고 라면조합도 맛있겠고 재밌어요ㅋㅋ

  • 당근케이크
    당근케이크 일 전

    ㅎㅎㅎㅎ오동통면 너구리 다 좋아하는데 넘 마싯겠어요🎈🎈🎈

  • 촘이슬
    촘이슬 일 전

    오동구리 기가 막히겠는데요
    햄연지씨 갓뚜기랑 심라면 이랑 합작콜라보 출시 어떠세요? 연말연시 이벤트 같은 느낌?

  • 이현진
    이현진 일 전

    제발 컵누들 매운찜닭맛 재출시ㅠㅠ

  • Johannes
    Johannes 일 전

    귀여우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동균
    김동균 일 전

    아이고, 경쟁사 라면 홍보 해주면 어떻해.ㅋㅋㅋㅋㅋ

  • 그날은온다
    그날은온다 일 전

    라면은 갓뚜기 라면이 최고지

  • Gilbert Kim
    Gilbert Kim 일 전

    냄비가 신기하게 생겼네요 ㅋㅋ 도자기인줄 ㅎㅎ

  • 인생어쳐
    인생어쳐 일 전

    햄연지씨 넘 귀여워요~♡♡♡
    넘 정감있는 성격
    팬 됐습니다.

  • 이산
    이산 2 일 전

    군대에서 먹었던 오동통면의 맛 잊지 못해요 인생라면쓰

  • 송미미
    송미미 2 일 전

    농부야 부를때 언니 너무 귀여워용ㅠㅠㅠ

  • 여은주
    여은주 2 일 전

    연지씨 농심 손녀 초대하고 농부야
    라고 불러준것
    대단~!! 경쟁사 농부의 마음 ㅎㅎ정확히 존중해주는 센스.본인은 노란 옷!

  • 최러브
    최러브 2 일 전

    죄송합니다 42년간 농심만 먹었어요. 신기한게 왜 오뚜기를 한번도 안먹어보았을까. 당장 사먹어봐야겠네요

  • 김주열
    김주열 2 일 전

    너구리 졸맛탱 근데 오뚜기 오감포차 칠리새우도 졸맛탱ㅠ 혼술할때마다 두개다머금,,,,,,둘다먹어봐여 시너지효과나서 더졸맛탱

  • amaejjing
    amaejjing 2 일 전

    great video!! hope to see english subtitles in the future so non korean fans can appreciate your videos :D

  • peace88
    peace88 2 일 전

    sns짤로만 보다가 조합이 신기해서 들어와봤는데 오뚜기손녀님(?) 텐션이 재밌네요 ㅋㅋㅋㅋ

  • Jungmin Park
    Jungmin Park 2 일 전

    진짜재밌당 오랜간만찾아왔는데 기분좋게 미소짓게한다~

  • Joanna Kartika
    Joanna Kartika 2 일 전

    would like if u add eng sub, u smile a lot, what an energy, but too bad i couldnt understand what u say on these videos

  • 신뚜
    신뚜 2 일 전

    함라면 고고씽~^^

  • ABC
    ABC 2 일 전

    너구리의 면이 맛있느대

  • y y
    y y 2 일 전

    유부우동 컵도 한번소개해주세요 이거맛있는데 아는사람도 없고 오프라인에 파는곳도 찾아보기힘들어서 한번 떳으면 좋게써염 ㅠㅜㅜ

  • Ian Kim
    Ian Kim 2 일 전

    두분다 타사 라면 안먹어봤다니 갑자기 이재용 부회장 집에 lg제품이 하나라도 있을까 궁금해지네요 ㅋㅋㅋ

  • 코어뮬란
    코어뮬란 2 일 전

    그사세네 그사세야

  • Ian Kim
    Ian Kim 2 일 전

    해외 유학하고 누구나 아는 대학 다니면 그런 사람들 많아요. 저는 세상에 안알려진 서자도 봤습니다 ㅋㅋㅋ

  • Park Gyeong Dea
    Park Gyeong Dea 2 일 전

    와..신라면이 매운라면이 아니라..성씨에서 따온거였어!!!?대박

  • 박우영
    박우영 2 일 전

    함라면^^~~ ㅋ ㅋ ㅋ

  • 박우영
    박우영 2 일 전

    오뚜기의 색 "노란색"
    햄연지님의 정체성!

  • BW K
    BW K 2 일 전

    그 많은 신입생 중에서 농심과 오뚜기의 딸들이 같은 학교을 가고 같은 룸을 써 룸메가 될 확율이 얼마나 될까?? 이건 정말 운명이다. 이쁜 우정 나누세요~

  • Ege Moya
    Ege Moya 2 일 전

    자꾸 농부래 ㅋㅋㅋㅋ

  • kdms g
    kdms g 2 일 전

    오동통면 개맛있음

  • 올리
    올리 2 일 전

    노란색으로 ㅋㅋㅋㅋㅋㅋ 웃껴요 연지님 ㅋㅋㅋㅋㅋㅋ

  • 정안젤라
    정안젤라 2 일 전

    두 분 서로 다른 기업체이지만 친분이 있어 보이는 것이 좋네요~
    오동너구리 함 먹어 봐야겠어요~^^

  • 가자
    가자 3 일 전

    신라면의 신씨가 그신씨라고?????

  • Michael Gim
    Michael Gim 3 일 전

    안녕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육개장 사발면 컵라면을 좋아하는 사람 입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 레시피가 있습니다. 컵라면에 미리 생계란 한개 넣으시고 파 가위로 썰어서 넣고 안먹는 삼겹살 2조각 넣으시고 팔팔 끓는 뜨거운 물을 넣으시면 더운더 맛있습니다.

  • 현이
    현이 3 일 전 +1

    매운맛 좀 보여준다던 손흥민도 신라면의 신이 성씨인건 몰랐을거다....

  • Cycle Zombi
    Cycle Zombi 3 일 전 +1

    와...조망간 친구따라 유투브 시작 하시나요?... 닉은 이미 정해진듯..농부...ㅋㅋㅋㅋ

  • 김대환
    김대환 3 일 전

    오뚜기 는 라면 안만들잖아요? 오뚜기라면 이 만들죠.

  • 디미니와또요
    디미니와또요 3 일 전 +1

    진짜 부티 안내고 잘 사시는듯요
    저게 진짜 부자의 모습이지
    안그래도 오뚜기 좋은 기업으로 소문 났는데
    완전 대박 나셨음 좋겠어요

  • sooah Cho
    sooah Cho 3 일 전 +2

    텐션이 진짜 헤이지니급 텐션이다.
    그런지 나이보다 훨씬 영해보임!

  • Go Go
    Go Go 3 일 전

    재용이형도 힘내보자..

  • 강냥쓰
    강냥쓰 3 일 전

    재용이형도 현대차타던데 뭐ㅋㅋㅋㅋ 어때여!

  • 북극물범
    북극물범 3 일 전

    아니 이번 영상 컨셉은 라면에 퐁당하는 계란 노른자 입니까? ㅎ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