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20.04.01.수.오후 자전거 사고 어린이의 두번째 메일 (죄송합니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3. 30.
  • 200401 (수) 오후 3시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영상, traffic accident, car accident, dash cam, black box

댓글 • 7K

  • @moananui72
    @moananui72 4 년 전 +441

    05:16 (짤방X) "훔친 차로 추격전, 대학생 꿈 앗아간 무면허 10대들"(SBS 3/31 오후 8시 뉴스)~(상세설명 200401(수)오후5시 방송참고)
    16:38 (b6291 짤방X) 나무를 싣고 가는 선행차를 따라 주행중 나뭇가지가 떨어져서 발생한 차량파손 사례~(교통사고처리특례법 12대 예외사유)
    33:04 (b6292 짤방X) 신호에 따라 2차로 좌회전중 3차로에서 차로변경하던 버스에게 양보하지 않았다는 이유에서 시작된 버스의 밀어붙이기식 운전 사례~(보복운전 여부)
    45:15 (b6294 짤방X) 신호에 따라 직진중 우회전하던 차가 후미를 추돌한 사고~
    50:24 (b6328 짤방X) 비보호좌회전중 맞은편 2차로에서 직진하던 차와의 사고~(고의사고 여부)
    57:34 (짤방X) MBN 종합뉴스 인터뷰~(민식이법 사고 관련)
    1:20:12 (4729회 b6407 짤방X) 어린이보호구역 주행중 맞은 편 신호대기중인 차 사이로 자전거를 타고 나오는 어린이와의 사고~(3/31, 4/1 오전방송 추가설명)
    * 송출시스템 문제로 방송이 중단되었습니다. 200401(수)오후 5시방송에서 이어집니다.
    ** 댓글 작성에 각별히 주의바랍니다. 비하/욕설 단어 때문에 문제가 된 영상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도 같은 문제가 반복되면 전체 댓글작성 제한 할 수 밖에 없으니 한번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user-kb5gd5qs1g
      @user-kb5gd5qs1g 4 년 전 +10

      정말 좋은 말씀입니다.
      정말 형사처벌받을 일을 한 어린이가 아닙니다.
      한순간의 실수로 타인에게 피해를 주었지만 아이들. 어린이는 법에서 말했듯이 성인과 다르게 판단하고 인지하는것이 다릅니다.
      아이에게 심한 욕설과 비방은 자제하는게 맞습니다.
      다만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민식이법으로 인해 운전자가 가해자가 되고 벌금을 맞을 것 같네요.
      이영상을 보면서 저역시 사고난다면 벌금을 내야하는 운전자, 예비 가해자로서 운전자보험을 들었습니다.
      당장 코로나19로 인해 차량을 운행 안하는것이 맞지만 아이들 병원 및 식료품 구입을 위해사는.어쩔 수 없네요 ㅠ
      민식이법이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 @user-kb5gd5qs1g
      @user-kb5gd5qs1g 4 년 전 +5

      두 아이의 아빠로써 ㅠ 저역시 어린이보호구역 두렵습니다

    • @molluuuu
      @molluuuu 4 년 전 +28

      @@user-kb5gd5qs1g 민식이법 때문에 일부로 하는 아이들도 생길듯요...그리고 생각하는거는 아이들이 더 악랄해요...

    • @nece3344
      @nece3344 4 년 전 +17

      욕설 참기 lv99

    • @mrch
      @mrch 4 년 전 +5

      언젠가는 저도 저런일이 생길거같아 불안하네요

  • @bluewinggo
    @bluewinggo 4 년 전 +409

    1.차주가 우회전 신호위반안했으면 사고는 없었을거에요
    2.차주가 그날 차를 안몰고 나왔으면 사고는 없었을거에요
    3.차주가 차를 안샀으면 사고는 없었을거에요
    4.차주가 이세상에 안태어났으면 사고는 없었을거에요
    어린이분, 그냥 너가 무단횡단 안했으면 사고는 없었을거에요

    • @user-zg5lm9px5k
      @user-zg5lm9px5k 4 년 전 +2

      ㅋㅋㅋㅋ웃고갑니다

    • @dbxbqmyoutube2301
      @dbxbqmyoutube2301 4 년 전 +4

      @@user-br2gn9dh6v 너 고소 당한다 조심해리 ㅋㅋㅋ 부모가 빡쳐서 또 메일 보낼라

    • @user-bg8ok1vm2m
      @user-bg8ok1vm2m 4 년 전 +10

      코로나19 때문에 학원도 문닫는다고 하던데 어디 학원이지?

    • @necklace2748
      @necklace2748 4 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pw1ff5it6u
      @user-pw1ff5it6u 4 년 전

      캬 사이다에 엄지척!!

  • @user-li4nq2dm8f
    @user-li4nq2dm8f 4 년 전 +392

    변호사한테 고소협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단횡단을 안했으면 사고 안났다

  • @user-nd9lx4hs3k
    @user-nd9lx4hs3k 4 년 전 +350

    초딩생이 새벽에 울분에 못이겨 막 휘갈겨 쓴 글이엇구나. 술도 한잔 햇겟지?

  • @sosdanji77
    @sosdanji77 4 년 전 +462

    아이들을 셋키우는 엄마입니다~~저라면 운전자분께 사과를 먼저 할것같아요~~무단횡단까지 한건 큰실수입니다~~이건 부모님이 자녀 한테 교육좀 하셔야겠어요

    • @mulgogi-seat
      @mulgogi-seat 4 년 전 +41

      sosdanji77 이런 생각을 가진 부모님들이 많아져야 민식이법 뿐만 아니라 이나라 교육이 살아납니다

    • @GoodgoldBee
      @GoodgoldBee 4 년 전 +14

      맞아요 이대로 가면 25년이후엔 범죄자천국됩니다.

    • @user-sy7fx4zj3u
      @user-sy7fx4zj3u 4 년 전 +12

      부모 둘을 둔 아이 입니다~~ 저라면 운전자분께 사과하라고 엄마한테 말 할것 같아요~

    • @sosdanji77
      @sosdanji77 4 년 전 +2

      이번일로 인해 아이가족들도 반성을 하셨음해요~~

    • @user-bs2jv6ry3o
      @user-bs2jv6ry3o 4 년 전 +5

      부모님이 자식 교육할 지능이 안되는데 어떻게 교육을 합니까 부모부터 교육 다시 받아야지

  • @user-dp3vl6sw9w
    @user-dp3vl6sw9w 4 년 전 +341

    부모가 정상이라면 운전자분께 죄송하다고 빌어야 정상이다..그기 사람이 할짓이지..

    • @user-mt9vz5hc5g
      @user-mt9vz5hc5g 4 년 전 +6

      정답이네요...빌어야져

    • @user-jl9ex9hc8p
      @user-jl9ex9hc8p 4 년 전 +2

      어려서부터 크게 될놈이네
      보험oo

    • @djedhdkrl6031
      @djedhdkrl6031 4 년 전 +3

      아이를처벌못할꺼면 경각심을가지게 부모를처벌해야함 진짜 개꼴보기싫네

    • @kok9128
      @kok9128 4 년 전 +1

      돈맛을.. ㅎㅎ

    • @user-ie7ss3vs6g
      @user-ie7ss3vs6g 4 년 전

      엄마김비비 사람이 아닌가봐요

  • @user-pv8nv9jn5c
    @user-pv8nv9jn5c 4 년 전 +134

    부모가 애 시켜서 계속 거짓말 하네요.
    부모가 쓴거 맞죠.
    저정도 글쓸정도로 지각있는 아이라면
    자전거 타고 그런식으로 건너지 않죠.

  • @ollnafl777
    @ollnafl777 4 년 전 +53

    와.. .. 운전자 정말 불쌍하다.
    메일 쓰는 부모님 정신 차리세요
    부끄러운 줄 아세요.

  • @if_i_had
    @if_i_had 4 년 전 +224

    1:51:55 첫번째 메일
    2:09:00 두번째 메일

  • @sayalee7826
    @sayalee7826 4 년 전 +341

    도로교통법상 자전거도 '차' 에요 도로에서는 당연하게도 교통법규를 지켜야 합니다. 너무나도 뻔뻔하게 중앙선 침범사고를 내놓고 피해자 코스프레라니요. 저 사고는 민식이법을 논하기전에 중앙선 침범이라는 중대과실 사고로 다뤄야져

    • @user-wd9nn7ll8o
      @user-wd9nn7ll8o 4 년 전 +8

      중앙선 침범하여 반대편 차로로 뛰어든 '차 대 차' 사고로 볼 수 있겠네요. 그럼 차량 탑승한 사람이 피해자가 되네요.

    • @EzYoon
      @EzYoon 4 년 전 +4

      지도 자전거로 어린이쳐서 민식이법 적용되어봐야 알지.
      아, 그렇게 되면 촉법소년이라 처벌안받게되나? 개같은 나라.
      성년되서 똑같이 고라니한테 당해서 벌금 물어봐야 정신차리려나ㅎ

    • @kosd1234
      @kosd1234 4 년 전 +1

      @@user-sq2im2oi3f 중앙선을 지났으면 중침이 맞죠. 지나기 전이었어야 애매한거죠.

    • @Karuperu
      @Karuperu 4 년 전

      아...실선 그걸못봤네

    • @hongjinkim3181
      @hongjinkim3181 4 년 전 +1

      도로공사일하는데 자전거도 차로 인식됩니다. 댓글 맞는말씀하신겁니다

  • @yoonee0301
    @yoonee0301 4 년 전 +457

    몇 초가 남든 횡단보도가 아닌 곳에서.. 가로질러 횡단하면 무단횡단이지 지전거에서 내려서 갔으면 말도 안나오지 협박까지하네 하 황당하고 어이없어 웃음이나네ㅋㅋㅋㅋ 아이가 어떻게 자랐길래 협박까지 하지 진짜 세상ㅠ

    • @user-dm3io6cw3w
      @user-dm3io6cw3w 4 년 전 +25

      애가 쓴 메일이 아닌듯..ㅋㅋ

    • @user-cx3gc6tm5z
      @user-cx3gc6tm5z 4 년 전 +24

      글 꼬라지보니 부모가 종용한게 틀림없습니다
      정정요청메일이 아이의 독단적인 행위일리가 없고 부모가 모를리가 없죠
      '무단횡단은 잘못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그 무단횡단때문에 니가 죽었으면 다른 가정도 파탄냈을거라는 생각을 못하는건.. 아이는 어리다고 넘어가도 그 부모 수준도 나오는 겁니다
      게다가 신호위반 12초드립은 어떻게든 원인제공 정당화하려는 부모의 첨언

    • @jiheekim2429
      @jiheekim2429 4 년 전 +8

      횡단보도로 건넌다음에 저런소리했음 몰라도 ㅋㅋㅋ 참 어이가 없네요;; 잘못한사람이 성내고있으니 ㅋㅋ 차주분 기가찰듯..

    • @hcaru6499
      @hcaru6499 4 년 전 +1

      결국은 지가 시간관리못해서 자전거타고 도보에서 차로로 건너다 박은거아나?
      뭔;;

    • @zackkim2574
      @zackkim2574 4 년 전 +19

      부모가 썼다는게 밝혀지면 이거 학생을 이용한 자해공갈의 간접적인 증거가 될수있는거 아닌가? 어휘력과 단어 선택이 상당한 어린이네요.. 요즘 어린이들은 운전도 하는지 20키로가 얼마나 빠른지도 알고.. 20키로로 차에 박으면 얼마나 상처 입는줄도 알고있네.. 거기다가 어른을 아니 변호사를 협박까지.. 큰일이다 정말..

  • @user-tr1pu6bt3h
    @user-tr1pu6bt3h 4 년 전 +92

    부모나 애나 똑같네
    방조하는 부모나
    변호사한테 너 고소한다 협박하는 아이나..
    자식은 부모를 비추는 거울이라는데
    잘 비추고있는 거 같아 놀랍네요

  • @user-hq2fh3sb6y
    @user-hq2fh3sb6y 4 년 전 +212

    초등학교 6학년이 시야각?? 이런 단어를 쓴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모야 숨길껄 숨겨라 애 팔아먹지말고

    • @pamhpamar919
      @pamhpamar919 4 년 전 +4

      저 초등학교 6학년애 댓글보고 속상해서 소주한잔하러 갔답니다. ㅋㅋㅋㅋ 담날 술병으로 출근못했다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 @smartlee4068
    @smartlee4068 4 년 전 +301

    메일 쓸 정도의 정신력과 체력 있는거 보니 별로 다치지 않았나 보네~ 담부터 그렇게 살지 마라

  • @user-gv1xg2gc4y
    @user-gv1xg2gc4y 4 년 전 +296

    부모가 애 앞세워서 한 몫 단단히 잡으려고 작정을 했구만...어느 초등학생이 글을 그렇게 쓰냐 이건 100%부모의 부모 과실이다 변호사님도 고소한다고?법이 본인을 위해 있다고 착각하나본데 법앞에 한 없이 작아져봐야 정신차리지 본인 맘대로 안풀리면 나라 욕이나 하겠지

    • @uclarsenal6281
      @uclarsenal6281 4 년 전 +4

      ㅋㅋㅋ속도가 그거보다빨랐데 ㅋㅋㅋㅋㅋ 누가봐도 20~30 안의속도인데 ㅋㅋㅋㅋㅋ 둘다똑같은위법이면 인과관계 단절된다고 판례에서 인정하고있는데 주의의무도 지킬꺼다지키고 방어할수없음으로 절대 죄 안되고 오히려 차주가 민사소송걸어야한다.

    • @jdjdlee5537
      @jdjdlee5537 4 년 전 +2

      인정

    • @mor_ra
      @mor_ra 4 년 전 +1

      ㅋㅋ악×를 낳은듯

  • @qw0799
    @qw0799 4 년 전 +68

    불찰 인신공격 시야각 울분 차주 사죄 판단력 주체
    이상 13세가 인용한 단어입니다
    .
    .
    .
    아주 입만 열면 그짓말이 자동으로 나와

  • @Lime_This
    @Lime_This 4 년 전 +169

    진짜..6학년 애가 저런 글을 쓸수있다고 보는가...부모는 주작질좀 그만해라..
    아픈 애 이용해서 뭐하는짓인지..
    민식이 사건도 CCTV 공개 제대로 안하고 방송나와서 너무 억울하다는 영상만 나가고...결국 이따위 악법 중에 악법이 만들어지고..

    • @liamparker6242
      @liamparker6242 4 년 전

      pceduorx Ryu 저 정도의 글이면 쓸 만합니다 요즘 애들 논술대회 같은거 1등이나 상받은거 보시면 놀랍습니다 허허

    • @user-ul2os5ok8l
      @user-ul2os5ok8l 4 년 전 +5

      초6은 띄어쓰기도 안하는 잼민이들이 ㅈㄴ 많은데 초6이 차주분, 시야각 이런말을 쓰네ㅋㅋㅋㅋㅋㅋ 얼척이 없다

    • @liamparker6242
      @liamparker6242 4 년 전

      게임폭파반 쟤가 1등 받을 정도에 글 쓰는 능력이 있나보죠; 제 말은 혹시 모른다 이 말입니다

    • @user-nv9vb1sw9q
      @user-nv9vb1sw9q 4 년 전 +2

      @@liamparker6242 ㅋㅋㅋㅋㅋㅋㅋ 학원 늦어서 서두른다는 마인드가 1등 마인든가? 무슨 "항상 학원에 지각하는 옆 반 찐따가 사실은 전교1등?!" 애니 제목임? ㅋㅋㅋㅋㅋㅋㅋㅋ

    • @liamparker6242
      @liamparker6242 4 년 전

      닉없다 너무 가시있게 말하시지 마시고, 가능성이 있다 이 말입니다.

  • @Nel.Blu.
    @Nel.Blu. 4 년 전 +216

    자전거 무단횡단 해놓고 편지 쓴 초등학생?
    정말 미래가 걱정되네요.
    역시 부모 잘못이 맞네요.

    • @rodonggod5114
      @rodonggod5114 4 년 전 +5

      민식이법 이렇게 이슈화되고 공론화되고 있는데 지 ㅅㄲ한테 그거 안가르친 부모 ㅋㅋㅋ 부모가 저모양이니 애가 기본적인 교통법규를 개무시하지 ㅋㅋ

  • @spaces408
    @spaces408 4 년 전 +576

    무단횡단해서 교통사고 유발한 초등생이 이제 변호사님 협박까지 하네요. 허ㅡ

    • @heavy2615
      @heavy2615 4 년 전 +47

      무단횡단해서 그 꼬라지난 놈이 12초 이타령하네 덜 깨졌구

    • @sank9284
      @sank9284 4 년 전 +28

      데굴데굴 구르면서 봣나봅니다ㅋㅋ 베인인가보죠~

    • @user-ph3qf5kg7n
      @user-ph3qf5kg7n 4 년 전 +5

      @@sank9284 에효 그런식으로 말하시면 안되죠

    • @user-ph3qf5kg7n
      @user-ph3qf5kg7n 4 년 전 +16

      @@sank9284데굴데굴 구르면서 머리가 깨졌어야죠 ,,!!

    • @user-cs8ue8hr4n
      @user-cs8ue8hr4n 4 년 전 +1

      ㅋㅋㅋㅋㅋ

  • @user-vb7lu9oe4p
    @user-vb7lu9oe4p 4 년 전 +48

    초등학교 6학년이 빨간불에서 보행자가 없을때우회전하면 신호위반인걸 안다? 실제 운전자들도 잘 모르는 대법원판례를 안다니 정말 똑똑하군 근데 왜 무단횡단으로 한 해 몇명이나 사망하는지 그건 왜 모를까?

  • @jslee4765
    @jslee4765 4 년 전 +33

    울분,판단력,문제점,불찰,고소할 생각,시야각 차주분,경솔한... 부모가 아니면 넌 천재야

  • @kzn5140
    @kzn5140 4 년 전 +376

    어린 아이의 책임은 부모의 책임이다. 아이가 무슨 잘못이 있을까? 아이를 내세워서 도망칠 생각말고 당당하게 부모가 책임을 져야 한다.

    • @swf_smtm7973
      @swf_smtm7973 4 년 전 +21

      보나마나 애가 차사고가났는데 cctv이런거 볼생각은 안하고 민식이법이용해서 100대0 과실로 위자료받을려고 했겠죠 그러니까 애앞에서 절대 너는 잘못이 없다 이렇게 씨부리니까 애가 "아 나는 잘못이 없구나;"라고 생각할테고 애 앞에서 쪽팔리게 살지말고 당당하게 살으라고 잘 가르쳐주는게 참된 부모입니다.

    • @user-vr8bq1lu7p
      @user-vr8bq1lu7p 4 년 전 +11

      @각시탈댓글 말투보니까 일단 당신은 안키워본건 확실한것 같네요. 그리고 요즘 애들이 무슨 당신 어린 시절이랑 같은 줄 알아요? 요즘 초등학교 6학년도 생각 깊게하고 부모님 말씀 잘듣는 애들 많은데 마냥 어린애라고 무시하는거보시게 (저 메일을 어린이가 썻다고 말하는건 아닙니다. 저 메일은 저도 어른이 쓴 것이라고 확신하니까요)

    • @user-kv1ov3wg5d
      @user-kv1ov3wg5d 4 년 전 +11

      보나 마나 부모라는 인간도 개차반일듯

    • @user-tn7ct1hw6h
      @user-tn7ct1hw6h 4 년 전 +1

      @각시탈 오 느금니 사이즈 나오네 ^^

    • @user-fg4md7cj1f
      @user-fg4md7cj1f 4 년 전 +3

      변호사님 고생많으십니다

  • @kazkawai9419
    @kazkawai9419 4 년 전 +634

    대단한 초등학생 글 잘 봤습니다. 허위사실 유포, 고소등 굉장히 전문적인 용어들 그리고 차주분 시야각등 또래 학생들과 다르게 단어 선택등 글을 잘 조리있게 썼네요. 혹시 그 아이 로스쿨 지망생인가요? 12초가 남은 상황까지 잘 알고있고 입증까지 가능하다니 대단합니다. 초등학생이 정말 대단하네요. 크게 될 아이같습니다. 이런 아이는 고소하라고 해서 법정 견학도 시켜주고 재판에 참여시켜서 미리 조기 교육을 시켜줘야 맞지 않을까 합니다

    • @nyangnyang534
      @nyangnyang534 4 년 전 +13

      kaz kawai ㅌㅋㅋㅋㅋ

    • @hyeonseo4368
      @hyeonseo4368 4 년 전 +84

      좋은 생각입니다. 이 어린이가 고소를 진행해서 어린나이에 값진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네요.

    • @ForSythia_3377
      @ForSythia_3377 4 년 전 +57

      딱봐도 부모대필 ㅋㅋㅋㅋㅋ

    • @hoji4255
      @hoji4255 4 년 전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dd9wm9xf8d
      @user-dd9wm9xf8d 4 년 전 +68

      그리 똑똑한 아이가 기본 법규는 지킬줄 모르나 봅니다

  • @blueksb1032
    @blueksb1032 4 년 전 +121

    내가 부모라면 자전거 타고 무단횡단한 아들을 혼냈겠다
    자식이 뭘 보고 배우겠습니까

    • @user-co3ic5xm5r
      @user-co3ic5xm5r 4 년 전 +1

      애들 무단횡단 못하게 해야 해요. 횡단보도 건널때 뛰지 말고 차 조심히 건너라고 매번 애들한테 얘기 한답니다. 차가 다니는 도로 자전거 위험해요 애들은 특히.. 저 같으면 자전거 못타게 할거같아요

    • @user-iz1yc8bq4n
      @user-iz1yc8bq4n 3 년 전

      자식을 보면 그 부모가 보입니다.

  • @user-xg7tp4dv6m
    @user-xg7tp4dv6m 4 년 전 +149

    ㅋㅋㅋ 애초에ㅡ초등학생이 무슨 운전자 차 사고에 관심이 있다고 한문철티비를 알고 메일을써 ㅋㅋㅋㅋㅋㅋ 어처구니가없넼ㅋ

  • @edenk390
    @edenk390 4 년 전 +1179

    어린이 이메일 유투브로 영원히 박제되었네. 울분, 주체, 불찰, 판단력, 시야각, 경솔...초6은 이런 단어 안써요. 부모 안봐도 알만하다. 애가 댓글들 봤음 바로 댓글에서 싸움 났겠지. 협박조로 이메일 보내겠나ㅎ(+ 공감들을 많이 해주셨네요. 어린이는 꼭 건강히 빨리 낫길 바래요. 담엔 꼭 학원 늦어도 자전거에서 내려서 가고요.)

    • @user-sx4pt4rx2s
      @user-sx4pt4rx2s 4 년 전 +151

      부모가 너무나도 모지라서 애를 더 욕매김

    • @user-wz4qq6pv6z
      @user-wz4qq6pv6z 4 년 전 +42

      그러게요. 딱 봐도...

    • @user-mt9vz5hc5g
      @user-mt9vz5hc5g 4 년 전 +30

      에휴..........불쌍하네요

    • @Welding_
      @Welding_ 4 년 전 +69

      딱봐도 어른이 쓴 글인거 같음
      일부러 약간 모자라게 쓴 글

    • @youyou368
      @youyou368 4 년 전 +65

      일부러모자라게쓴게아니고 부모가 모자른듯.. 그러니 애도 무단횡단하면서크죠
      애는 욕만더먹겠네

  • @user-qt1zu8eo3w
    @user-qt1zu8eo3w 4 년 전 +323

    저건 애가 문제가 아니라 부모가 문제다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고?
    이메일도 옆에서 코치했거나 대필같고
    인성이 딱 보이는 내용
    어휴 운전자 불쌍하네

    • @user-fd4bu5tx3k
      @user-fd4bu5tx3k 4 년 전 +8

      아무리 글을 봐도 6학년이 쓸 수 있는 말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ㅋㅋ

    • @yoongyeongseok
      @yoongyeongseok 4 년 전 +4

      부모한테 민사 가눙할까요?

  • @gidooyu
    @gidooyu 4 년 전 +62

    누가봐도 부모가 쓴글이자나요 ㅠㅜ 아이 부모님 제발 자기 자식 귀한줄 아시면 남의 아빠도 귀한줄 아셔야죠 ㅠㅜ

  • @user-wl9sh2fy9z
    @user-wl9sh2fy9z 4 년 전 +29

    6학년 담임으로서 저런 문장구성능력을 가진 학생은 각종 글짓기 대회로 초대하고 싶습니다만..
    과연 이정도 문제상황파악 및 해결 능력을 지닌 어린이가 자전거를 차보다 빨리몰다가 무단횡단을 할지 의문입니다.

    • @Dorothy728
      @Dorothy728 3 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정확하십니닷!!!

    • @user-ov8gs5ov7y
      @user-ov8gs5ov7y 3 년 전

      아주 합리적인 의심이십니다.
      새싹 공갈단.

  • @user-rq7wh6cx2o
    @user-rq7wh6cx2o 4 년 전 +338

    13세 친구 이건 좌우 안살피고 자전거타고 간 친구가 잘못한거에요 반성하세요...

    • @lcl9371
      @lcl9371 4 년 전

      자전거 탄 친구가 잘못한거 맞는데요. 대한민국 법이멍멍이법이라 자전거탄친구가 잘못이없어지는거에요!

    • @user-do3sq4wq9k
      @user-do3sq4wq9k 4 년 전

      @@lcl9371 맞습니다 좌우 안보고
      무단횡단이니 학생이 차보다 과실이 크고요 글고 초등학교 저학년때 신호등 깜빡거릴때 건너지 말라했는데 12초남았을때 건넜죠.
      계산은 말이 안되는거고요
      저도 자동차 사고를 당한적이 있었죠
      하지만 계산한답시고 했다가 큰봉변 당했습니다. 말이 안되고 ,고소하면 변호사님이 해라고 했으니까 알아서 하겟죠 ㅎ

  • @ddlrqqq
    @ddlrqqq 4 년 전 +587

    어린이가 쓴 글이라고..?
    대놓고 시청자를 기만하는 행위입니다.
    어린이 부모님 그렇게 살지마세요

    • @user-mv8cn4sm7p
      @user-mv8cn4sm7p 4 년 전 +25

      저렇게 쓴거면
      그 아이는 천재 일겁니다ㅋㄱ

    • @yjsldls
      @yjsldls 4 년 전 +16

      부모 대단..

    • @user-rd6ns4ul2v
      @user-rd6ns4ul2v 4 년 전 +22

      저렇게 쓸 정도면 여기 있을 아이가 아니죠. 나라의 동량입니다. 운전자가 큰 잘못했네요 나라의 동량이 가는 앞길을 막았는데. 운전자가 죽을죄를 지었어요.
      진짜 인간적으로 공론화해서 자잘못을 가리고 민식이 법이라는게 얼마나 큰 잘못된 법인지 가리는 시발점이 되었으면 합니다

    • @sseam82
      @sseam82 4 년 전 +16

      4743. 12초 남을걸 초등생이 볼수없다고 생각합니다.

    • @user-yi4rl9ct2u
      @user-yi4rl9ct2u 4 년 전 +9

      초딩이 이렇게 썼다면 천재지 에휴

  • @sugarzero1559
    @sugarzero1559 4 년 전 +56

    저 아이 초등학교 담임선생님이 언어 수준보고 기가 차서 웃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등학교 6학년때 국어의 비유적 표현(비유법)이란걸 배웁니다ㅋㅋㅋㅋ 저 아이는 이미 국어가 아니라 고3 언어영역 수준이네요

    • @moonlightblue4700
      @moonlightblue4700 4 년 전 +3

      jason leo 요즘 고 3도 저렇게 말 못함. 책을 안읽고 스마트폰만 해서 어휘력 확실히 낮아짐 (초중고딩 상대 하고 있는 일함) 부모가 한 거 빼박임 부끄러운걸 모르는 부모인듯 ㅜㅜㅜ

    • @user-mj4nw9zq3o
      @user-mj4nw9zq3o 4 년 전 +2

      저정도면 왠만한 어른보다 글잘씀 어휘력 오짐

  • @user-nw1wp1pj6k
    @user-nw1wp1pj6k 4 년 전 +408

    아가야. 잘 듣거라. 너는 너가 학원을 빨리가야한다는 이유로 무단횡단을 했고 그로인해 사고원인을 제공했단다. 너 때문에 너는 너의 사랑하는 가족들도 욕먹이고, 신상이 까발려질까 무서워하는 너의 친구들에게도 욕을 먹게 될 것이란다. 이 이메일의 주인공이 부모이든 아니든 너는 앞으로 계속 이 사건으로 인해서 너를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에게도 욕을 먹게 될거야. 운전자의 잘못을 언급하기 이전에 너는 너의 행동 때문에 앞으로 너의 주변사람들,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들을 욕먹일거야. 너의 잘못으로 인하여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앞으로 욕을 먹으며 살아갈지 기대가 되는구나. 너의 인성에 감탄하며 박수를 보낸다.

    • @soharu9076
      @soharu9076 4 년 전 +40

      학원에 늦을 것 같으면 무단횡단을 하는 것이 아니라
      집에서 시간적 여유를 갖고 일찍 나왔어야지 꼬마야ㅠ ㅠ

    • @mhoooo.
      @mhoooo. 4 년 전 +6

      교육자시네요... 인생 강의네요...

    • @jj_ee1234
      @jj_ee1234 4 년 전 +4

      캬 인성바르십니다

    • @user-on3cp3yh5t
      @user-on3cp3yh5t 4 년 전 +3

      짝짝짝

    • @moonlightblue4700
      @moonlightblue4700 4 년 전 +3

      아가야 듣거라. 너는 그딴 국영수 점수 몇점 올려봤자 무의미한 것 같다. 청학동에 들어가서 생명의 소중함과 어른 공경 예절부터 착실히 다져야될 것 같다. 해병대 캠프도 추천한다. 유치원때부터 누누이 교통안전에 대해서 배웠을텐데 그걸 간과하다니..에잉 쯧 안타깝다. 너희 부모님도 그걸 아실텐데 참으로 당당하시구나. 부끄러움을 안다면..절대 그러지못할텐데 말야. 넌 자전거도 앞으로 타지말고 살거라~~ 자전거타고 사람칠까 염려되는구나.

  • @user-rm5xu7cc3m
    @user-rm5xu7cc3m 4 년 전 +475

    부모가 시청자를 기만하네
    차라리 부모라고 하지 그러셧어요
    시속 20키로여도 자전거니까 더 다치는건 당연하고
    도로에서 차가 튀어나와서 못피햇다는게 무슨 핑계입니까.

    • @dbxbqmyoutube2301
      @dbxbqmyoutube2301 4 년 전 +30

      그부모에 그자식 ㅋㅋㅋ

    • @HaaaamHoo
      @HaaaamHoo 4 년 전 +22

      ㅈㄴ 한심ㅋㅋㅋㅋㅋ

    • @kbh253
      @kbh253 4 년 전 +42

      도로에서 차가 튀어나왔뎈ㅋㅋㅋㅋㅋㅋ 진짜 차는 어디로다녀 날라다녀? 그럼 차몰고다니는 사람도 보도 타고 다밀어버리고 어 보도에 사람이 튀어나왔어요 이래도 되겠네?

    • @kimjaegeunkim3803
      @kimjaegeunkim3803 4 년 전 +18

      차가 도로로 다니지 인도로 다녀야할까요
      돈을떠나서 민사소송 가겠습니다
      저라면 억울해서 라도::

    • @user-jp2dd9ch6p
      @user-jp2dd9ch6p 4 년 전 +9

      주변을 둘러보면 거짓말과 사기꾼이 넘치는 나라 대한민국 정말 안쓰럽고 슬픈현실

  • @iphonmanager
    @iphonmanager 4 년 전 +265

    저도 자식키우는 입장에서 왠만하면 아이있는 가정편을 듭니다.
    근데 이건 정말 어이가 없네요. 저도 운전한지 25년이 넘었는데 그상황이면 건널목에 건너는 사람 없으면 천천히 주변 살피면서 지나갑니다.
    법은 그렇지 않지만 이나라는 관례처럼 그렇게 합니다. 뒷차가 클락션 울리고 제촉하지도 않아야 하고요.
    제생각에도 이제는 서서히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저 어린이가 그 횡단보도에서 사고가 났다면 운전자가 비난받아야 100번 200번 맞습니다. 하물며 아마 저아이에 부모도 이나라에서 운전했다면 우회전시 단한번도 그런적이 전혀 없지는 않을 듯 싶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이 어린애가 이 사건의 본질을 흐리려고 한다는 것에 정말 썸뜩하네요. 도로를 보면 양쪽에 모두 가까운 거리에 횡단보도가 멀쩡히 있는데 자기 좀 편하자고 건넜고 2,30미터 떨어진 신호등을 미리 보며 신호등체계를 인지하고 자전거를 탄다는 아이가 차들이 빽빽하게 주차되어있는 틈에서 갑자기 튀어 나오면 어느 누구도 못 멈춘다는 더 간단한 사실은 몰랐다?? 말장난합니까??
    물론 어린이한테 배려 못 한 일부 어른들에 한심한 댓글들은 저도 아이키우는 아버지 입장에서 화가 나지만 그걸 한변호사님께 뒤집어 씌우는 행태가 정말 어이가 없군요.
    아이 부모님이 혹시 이글 보신다면 아이만 두둔하려 들지 마시고 이번일에 대해 따끔한 훈육이 먼저 필요할 듯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정말 이해가 안 가는게 만약 제 아이가 이런일이 있었다면 전 이 험악한 댓글이 난무하고 어른들이 과실비율을 가지고 갑론을박하는 장에 애를 끼워 넣지 않았을 듯 싶습니다.
    물론 설마 부모가 되서 감성팔이용으로 하셨으리라 생각하긴 싫습니다.
    아이키우는 부모라면, 정상적인 사고를 갖은 부모라면 아이가 애가 본인이 곧죽어도 직접 글을 남기고 싶다 해도 만류하고 부모가 아이 의견을 전달을 하지 이런 곳에 또 직접 글을 남겨 일부 한심한 어른들에 먹잇감이 되지 않게 방치하지는 않았을 듯 싶습니다.

    • @hyeeuunni
      @hyeeuunni 4 년 전 +28

      이 댓글을 보고 반성 좀 하시길 바랍니다 고소니 먼지 그딴 개소리하지 마시고 제발 못배운티 내지마세요. 그리고 한문철 변호사님한테 그러지마시고요;

    • @JuSaWe
      @JuSaWe 4 년 전 +1

      ㅇ0ㅇ

    • @uclarsenal6281
      @uclarsenal6281 4 년 전 +5

      진짜 횡단보도는 탁트여서 당연히 사고나면 주의의무위반이되겠지만 차사이는 어쩌라는건지 ㅋㅋㅋ 자전거는 차랑같으니깐 둘다신호위반 위법으로 인과관계 단절되고 운전자 주의의무위반도아니니깐 무죄지 무조건.
      그뿐아니라 민사로도 어떠한보상도 절대허용안되고 오히려 운전자쪽에서 소송걸어야지.
      정신적 스트레스,장애 그리고 시간 ,차 등 잃은게 너무많은데 나같으면 형사무죄받고 민사로 얼마가떨어지든 3억이상은 청구할꺼임

    • @JuSaWe
      @JuSaWe 4 년 전

      @@uclarsenal6281 그냥 둘다 잘못 한걸로 하면 운전자가 불리하네

    • @uclarsenal6281
      @uclarsenal6281 4 년 전 +3

      @@JuSaWe 차대차 사고고 또한 사고를 예측가능성이 전혀없이발생했기때문에 운전자측 과실비율이0 이란것이죠. 이건 둘다잘못했다기보다 자전거가 노답인거죠. 우회전에 횡단보도신호지키는사람이 몇이나있나요? 전국다돌아봐도 0.01퍼센트 될까말까할것입니다.
      실질적으로 합법이나 다름없는것이죠.

  • @user-kd4mk6ug8k
    @user-kd4mk6ug8k 4 년 전 +106

    어린이보호구역은 통행로를 다 지하로 파버려야 됩니다.

    • @user-mu3ke8zs9e
      @user-mu3ke8zs9e 4 년 전 +5

      ㅋㅋㅋㅋㅋ이거 좋은생각이다

    • @user-fr4ij4jf4i
      @user-fr4ij4jf4i 4 년 전 +1

      따봉~^^^^^^^^^^

    • @kantonie6465
      @kantonie6465 4 년 전 +1

      오.. 좋은데요. 이 분을 국회로 .

    • @LucidDreqming
      @LucidDreqming 3 년 전

      육교로 해야죠. 지하에선 범죄가 날 가능성이 높아요.

    • @peacejeong5837
      @peacejeong5837 3 년 전 +1

      육교든 지하든 많은 댓글 중 속이 시원한 댓글입니다.

  • @user-qv9id2fy3l
    @user-qv9id2fy3l 4 년 전 +82

    ㅋㅋㅋㅋ 초딩한테 고소 당한 거 인증하고 중계까지 하려고 했다는 한 변호사님 ㅋㅋㅋㅋㅋ
    유튭각도 볼 줄 아시고, 완전히 프로 유튜버 다 되셨넹 ㅋㅋㅋㅋㅋㅋ 샌드박스 ㄱㄱㄱ

  • @NVGU272
    @NVGU272 4 년 전 +224

    아이 부모님께 한 말씀 감히 올리자면, 아이 뒤에 숨어서 저런 편지 보내는거 아닙니다. 물론 아이가 성숙하고 글 쓰는 재주가 뛰어 날 수 있다지만 논리정연하게 글을 쓰는 건 둘째치고 "차주분", "시야각" 이런 단어를 구사할 수 있을 정도의 아이가 대한민국에 얼마나 될 까 정말 궁금증을 자아내네요. 물론 저 아이가 심하게 다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고 앞으로는 다시는 같은 행동을 안하길 빌지만 그럴려면 일단 부모님께서 올바른 훈육과 "차주"분께 대신 사과드리는게 먼저인거 같습니다.

    • @hyeeuunni
      @hyeeuunni 4 년 전 +19

      이게 맞다고 생각되지만 이미 저 부모는 정상적이지 않은 것같네요.

    • @user-ow2zq2zq2h
      @user-ow2zq2zq2h 4 년 전 +2

      아이가 욱해서 쓰고 부모님이 사태 수습하려고 두 번째 메일 보낸 거 아닐까 하고 추측해봅니다

    • @drkim7971
      @drkim7971 4 년 전 +10

      제 생각에도 같습니다. 시야각,차주분 이라는 단어....저도 대학 졸업하고 운전하기 전까지는 잘 쓰지도 않는 단어였습니다. 차를 운전하지 않는 한 알고 있더라도 쓸일이 없는 단어이기 때문이죠. 근데 그걸 6학년이? 그리고 아이가 욱해서 첫번째메일 쓰고 부모가 2번째 메일 보낼수도 있을거 같지만 1번째 메일도 6학년이 썼다기에는 너무 잘 쓴거 같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물론 글 잘 쓰는 6학년도 꽤 있는건 사실입니다만 두번째 메일은 둘째치고 만약 첫번째 메일이 정말 그 학생이 쓴 글이 맞다면 글쓰기로는 전교에서 상위급은 될것같아요. 뭔가 좀 의심스럽네요.

  • @kingpenti18
    @kingpenti18 4 년 전 +200

    초딩부모 양심이 있으면 처벌불원서 써서 경찰서 검찰에 제출하고 차주분께 사과해라

  • @cjminam
    @cjminam 4 년 전 +20

    ㅋㅋㅋ예전같으면 부모가 수리비물어주고 차주가 괜찮다고 됐다고 마다해야할상황인데 세상이 어떻게돌아가는건지.... 아이가 뭘배울지 심히 걱정되네요. 메일때문에 욕더먹을듯싶네요. 여러분 청원좀 많이 넣어주시길....ㅋ

  • @-bluestic9871
    @-bluestic9871 4 년 전 +87

    1. 규칙대로 행동한 운전자 vs 2. 규칙 무시하고 무단횡단
    판결 1. 규칙대로 한 운전자 유죄
    2. 무단 초딩 무죄
    이게 법임???

    • @csp8509
      @csp8509 4 년 전

      블루스틱-Bluestic 운전자도 신호위반 하기는 함

    • @jionepark7500
      @jionepark7500 4 년 전

      송아지 ㅡ언제? 일년전에? ㅋㅋㅋ

    • @user-pr2ev1ut4v
      @user-pr2ev1ut4v 4 년 전

      괜히 재앙의 나라가 아니지

    • @dueh9905
      @dueh9905 4 년 전

      우회전할때 횡단보도가 파란불일때 우회전하면 위반이라고 하네요

    • @user-rs3xm6bu8m
      @user-rs3xm6bu8m 3 년 전

      @@dueh9905 우회전은 횡단보도에 보행자가 없고 진입로에 충돌가능성이 있는차가 없다면 돌아도 됨
      4거리 우회전은 차주판단에 의해 하는게 규칙인걸로 알고있음

  • @user-uf6ql6cj8y
    @user-uf6ql6cj8y 4 년 전 +349

    "시야각" " 차주분께" "사죄드립니다" "고소하겠습니다" 이야~~ 요즘 중1 필력 대단합니다. 마치 40대 어른이 썼다고 해도 믿겠습니다.

    • @user-ql7zk8hz2m
      @user-ql7zk8hz2m 4 년 전 +32

      저도 시야각, 차주분에서 충격먹었습니다ㅋㅋㅋ

    • @s7224l
      @s7224l 4 년 전 +32

      부모가 어떤 인간들인지 뻔하네요...

    • @eyeon2024
      @eyeon2024 4 년 전 +8

      아무리 봐도 어른이쓴글인디.... 초딩이가 참 글을 잘쓰네...

    • @sjzzang201
      @sjzzang201 4 년 전 +4

      당연히40대부모가 쓴거지ㅋ겁나 티난다ㅋㅋ

    • @user-fn8kv9xv3w
      @user-fn8kv9xv3w 4 년 전 +3

      애가 썼겠죠. 부모가 불러주고..ㅋㅋㅋ

  • @alexcho0305
    @alexcho0305 4 년 전 +208

    저걸 부모가 보냈으면 부끄러운줄 알았으면 좋겠고 저걸 초등학생이 직접 보냈다면 보내게 허락해준 부모가 부끄러운줄 알았으면 좋겠다....

  • @user-xy5yg7hw3q
    @user-xy5yg7hw3q 4 년 전 +47

    이봐 학생...차는 20정도가 맞고 자네가 달려간 속도가 가중돼서 30 이상의 충격을 받은게야...그리고, 메일 대필하신분 세상 똑바로 사세요

  • @tprtlgks
    @tprtlgks 4 년 전 +26

    변호사한테 고소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 변호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 왜케웃기냐 저 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cp3ct9bo8c
      @user-cp3ct9bo8c 3 년 전 +1

      변호사가 변호사를 선임해야되나 ㅋㅋㅋㅋㅋㅋㅋ 졸라웃기네 ㅋㅋ

  • @user-cm4mu7dw6l
    @user-cm4mu7dw6l 4 년 전 +165

    나만 그렇게 생각한거 아녔네 어린애가 벌써부터 남탓할 생각하네
    신호등 12초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차는 우회전해서 진입하는 중이였다. 그것도 27km로 그게 중요한거지 신호등이 12초였니 20km로 입을 부상이 아니니 장난치냐? 자전거 타고 그 속도로 차에 부딪혀봐라 그 상처가 나나 안나나 내친김에 물어보자 20km 에 입을만한 부상이 아니라고 한건 누구 주장이야? 니 생각이야? 의사 소견이야?

  • @bongjukang5613
    @bongjukang5613 4 년 전 +391

    애가 진짜 영악하네 무단횡단하고 신호등 핑계대고 코앞에 횡단보도있는데
    나같았으면 창피해서라도 아무말 못하겠다 쩝..
    애들교육 잘시켜야지

    • @hongbopa
      @hongbopa 4 년 전 +16

      @@user-wh9dw4xx9q 99.9%겠죠

    • @user-bv8km5ge1z
      @user-bv8km5ge1z 4 년 전 +5

      공갈자해 조심합시다

    • @user-ur5oh2dl9j
      @user-ur5oh2dl9j 4 년 전 +7

      애는 무단횡단하다 사고낸거 말곤 잘못 없어보이네요. 그 이후 일 어떻게 진행됐는지 애는 아무것도 모를겁니다. 메일도 안보냈을거고, 그냥 병상에 누워서 재밌는 유튜브 보고있을것 같네요..
      저희 13살때 생각해보시면.. 저런대처 못할겁니다..ㅎㅎ 글도 완전 성인급으로 쓰고..

    • @user-yj2hc4hx3s
      @user-yj2hc4hx3s 4 년 전 +2

      @@user-ur5oh2dl9j 부모님이나 형제자매 도움 받아서 썼겠죠

    • @user-ur5oh2dl9j
      @user-ur5oh2dl9j 4 년 전

      @@user-yj2hc4hx3s 그쵸 사실상 부모의 변호라고 생각됩니다ㅎㅎ

  • @kyt0785
    @kyt0785 4 년 전 +28

    변호사한테 고소협박하는 어른이ㅋㅋㅋ

  • @user-mq8rw4hv9l
    @user-mq8rw4hv9l 4 년 전 +59

    민식이법 악용하는 부모 나올줄 알았다ㅋㅋ 메일 편지 보내는것도 부모가 뒤에서 이렇게 써라 저렇게 써라 시킨거 같은데

    • @LucidDreqming
      @LucidDreqming 3 년 전

      부모가 쓴거죠. 만약 아이가 쓴 거라면 다친아이에게 부모가 할일이 아니죠. 많이 다친거 같은데.

  • @LofiYeon
    @LofiYeon 4 년 전 +269

    1:51:57 1차 편지
    2:08:54 2차 편지

    • @scottlee560
      @scottlee560 4 년 전 +6

      이런댓글은 위로 올려야함. 언제나오는지 몰라 처음부터 계속 돌려가며 찾았네요

  • @babo8708
    @babo8708 4 년 전 +211

    초6이 운전도 한번 안해봤는데
    '차주'라는 단어를 쓰고
    신호등 몇초남았는지 보고
    우회전하는 차량의 조건까지
    명확하게 얘기하는게 누가 대본 써줬구만
    어디서 약을 팔고있을까

    • @user-rm8tq4ue4t
      @user-rm8tq4ue4t 4 년 전 +6

      ㅋㅋㅋㅋㅋ 그니깐

    • @BaLenciaza
      @BaLenciaza 4 년 전 +9

      과실이란 단어도..과연ㅋㅋㅋㅋㅋ

    • @user-zg5lm9px5k
      @user-zg5lm9px5k 4 년 전 +7

      차주 ,과실 ㅋㅋ 듣고보니 그렇네

    • @user-jp2dd9ch6p
      @user-jp2dd9ch6p 4 년 전 +2

      사기꾼과 거짓말이 판치는 나라 대한민국 너무 슬프다

    • @user-dd7us3xk4k
      @user-dd7us3xk4k 4 년 전 +3

      2000년 생입니다. 초등학교 4학년때 차주, 과실 단어 다 알고 있었고요. 학교 횡단보도 주변의 주차차량이 초등생의 시야에 주는 영향에 대한 글을 써서 도대회 대상을 받은 적 있는데요. 현 초6이 그 단어를 안다고 그게 어른이 쓴 글일까요?

  • @user-zo2lt8nc1f
    @user-zo2lt8nc1f 4 년 전 +120

    어린이 보호구역 사고는
    99% 어린이 잘못으로 발생합니다

    • @user-bw9sd8mn9z
      @user-bw9sd8mn9z 4 년 전

      1%로는오

    • @user-cz5tn3kw9i
      @user-cz5tn3kw9i 4 년 전 +2

      1% 애매한 서로의 과실

    • @user-cf1yo4hv6o
      @user-cf1yo4hv6o 4 년 전 +6

      진짜로요! 몇명 친구들이 무단횡단 해봤자 운전자가 돈 줘야한다고 차와도 무단횡단 해도된다고 그러캐 말하는 친구가 있어요

    • @user-ft7bd5rk4v
      @user-ft7bd5rk4v 4 년 전 +5

      이건 맞음 일부 운전자들 조심하면 사고가 나겠냐 이런 사람있는데 운전안해본놈이 분명함 과속을 안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도로를 건너기전에 좌우만 살피는 교육이 필요함 가장 쉬우면서도 가장 안하는 교육으로 사고내고 운전자 탓만 하지

    • @user-kb2tb5su2f
      @user-kb2tb5su2f 3 년 전

      어린이보호구역 지하차도 하는 것 찬성합니다 ~~~

  • @user-qx9pb9iv1y
    @user-qx9pb9iv1y 4 년 전 +17

    그냥 한마디만 투척
    “부모님 정신차리세유”
    어른이 덜 되셨네유

  • @user-gf7wm8tj4v
    @user-gf7wm8tj4v 4 년 전 +315

    저 글은 부모가 코치해서 쓴글일가능성이 매우매우크고 그 부모들한테도 말씀드리는데 사고당하는아이의 부모들도 마땅히 자식교육을 잘 시킬 의무가있다는것 아셔야합니다.저 영상보세요. 운전자가 어떻게 피합니까 저걸. 정말 민식이법이있으면 민식이부모법도 반드시 필요하다는걸 아세요 ~~~ 에휴.쯧.

    • @dorazi1
      @dorazi1 4 년 전 +13

      저도 이생각함... 초등학교 6학년이 20km/h 의 느낌을 어떻게 압니까...

    • @user-vi8dg5zl8h
      @user-vi8dg5zl8h 4 년 전 +16

      부모가 코치해서쓴게아니라 부모가 썻을확률 99.9%다 걍 부모라고하고 글쓰지 뭐아러 추접스럽게 지자식이름으로 한변호사한테보내냐

    • @user-xk8uj1uk6x
      @user-xk8uj1uk6x 4 년 전 +3

      내용만 봐도 그 부모나 딴사람이 쓴글인건 바보가 아닌이상 알겠네요 참나..

    • @kth000619
      @kth000619 4 년 전

      @노병재 아니 그 영상이 유튜브 순위권에 떳었는데 자기 얘기도 못알아 볼 순 없잖음.

    • @rock8205-1
      @rock8205-1 4 년 전

      저만그렇게 생각하는게 아니네요 원인 파악하는게 아이가생각 하는게아닌데

  • @user-gd5xw5ib7r
    @user-gd5xw5ib7r 4 년 전 +146

    초6부모님 그만 좀 장난치세요
    어이가 없네
    장난치나
    두번째 메일도
    너무너무너무 티가 나네요

  • @user-gh9fn8bg8n
    @user-gh9fn8bg8n 4 년 전 +12

    14년 미만이라 처벌이 안된다면 청소년때 잘못을 성인이되어서 처벌받게하는 법을 만들어줘야 하지않을까요
    그래야 청소년때 깝치지않을텐데....

  • @user-vw5de8gw2f
    @user-vw5de8gw2f 4 년 전 +37

    시야각? 부모가쓴게 아니고? 차주분?...ㅋㅋㅋㅋ 이런글을 초딩이쓴다고?
    불쌍한 운전자..운전자는 100프로 무죄다

  • @user-hz1kt6lw9g
    @user-hz1kt6lw9g 4 년 전 +392

    이 영상이 친구한테도 뿌려지면 얼굴도 못 들고 다닐거라는거 본인 과실이 크다는건 스스로 인지해놓고 운전자 과실이 더 크다고 하는게 웃기네

    • @user-bl7qw4dk8l
      @user-bl7qw4dk8l 4 년 전 +21

      이미 뿌려져서 박제됬을듯 합니다. 지금 민식이법 안그래도 뜨거운 감자인데 민식이법 개정을 요구하는 사람들의 대표 근거 영상이기도 해서 많은 사람들이 봐버렸거든요

    • @user-mx9hn7nm1u
      @user-mx9hn7nm1u 4 년 전 +10

      ㄹㅇ 근데 지금 등교 안하고 내년이면 중학교 진학하니까 다행이라고 생각할듯

  • @bruse_TV
    @bruse_TV 4 년 전 +114

    초등학생이 글을 저렇게 썼다고? 거기다 변호사를 협박하는 메일을 보내? 신호위반? 시속? 신고? 와 우리나라 초등학생 6학년 수준이 와...지나가는 중2 뺨치네

  • @swim0817
    @swim0817 4 년 전 +13

    블박보니까 자동차가 신호위반한 횡단신호도 200m정도 떨어진 곳에 있더만 그걸 자전거 타고 나오자마자 바로 12초라고 인지했다 했을 때부터 구라인거 알았다ㅎㅎ

  • @haeryongsong5868
    @haeryongsong5868 4 년 전 +1

    한문철변호사님 정말 고생많으십니다. 언제나 좋은 방송 감사합니다. 힘내십시요.

  • @Xi_Jin_Puuuuuuuuuuuuuuu
    @Xi_Jin_Puuuuuuuuuuuuuuu 4 년 전 +371

    초등학생이 저런 글을 썼다구요? 저건 절대로 초등학생이 단독으로 쓸 수 없는 구성의 글인데요.
    아 누군가가 구술해주는 것을 대신 타이핑을 했다면 가능은 하겠네요.
    정말 2 회에 걸친 메일 작성자가 초등학생 사고자 본인 단독이라면, 지금 당장 난다긴다하는 교육 컨설팅 업체 논술 강사에게 달려가세요.
    어마어마한 천재네요. 초등학생 수준에서 구사할 법한 어휘와 그렇지 않은 어휘, 더하여 법적 판단근거로써의 의사표현을 명확히 선을 그어놓고 구사하는데 그게 초등학생 단독 작성이라구요?
    차주/시야각/울분/구도/입증/허위사실 유포 이런 말을 적재적소에 구사하는 초등학생이라?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서 강의준비하는 제 경험으로,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게임 용어인 '계주(계정주인)' '본주(본 주인)'도 어떤 어원을 가졌는지, 어떤 말을 축약하여 사용하게 되었는지도 모르고 쓰는 중학생이 태반입니다. 강남권에서도요.
    그런데 초등학생이 이런 어휘를 구사하며 '살 수 없다' '입증이 가능하다' '나는 초등학생이다' '나의 상처는 20km에서 날 수 없는 상처이다' 등의 명확한 의사표현을 중언부언 하지않고 적확히 쓸수 있다구요?
    감정적 호소를 통해 작성자에게 우호적으로 생각하도록 유도하는 표현인데 말입니다.
    설계한 것이라면 똑똑한거고, 의도치않았다면 날때부터 호소력있는 친구네요.
    어마어마하다는 진부한 표현을 쓸 수밖에 없는 언어적 재능입니다. 아주 탐나네요. 초등학생이 저정도 작문 능력이면 지금부터 살뜰히 이끌어서 작품하나 만들 수 있겠어요. 이제 업계 양반들 컨택 많이 하시겠습니다.
    꾸준하게 키워서 논술전형으로만 이름난 곳 보내면 몇 년 동안 광고판은 제대로 세울 수 있으니까요.
    진짜 단독 작성이라면 말이죠.
    코인한번 제대로 타려고 자식 이름 팔아 거짓말하거나, 자식에게 거짓말 시키는 그런 질 나쁜 부모의 손 안 탄 사례라면, 한문철 티비에서 우리나라 논술 신동을 발견했네요.
    대단하다 진짜
    너 이녀석 화이팅! 한 4~6년 뒤에 업계에서 '작품' 하나 떴다고 회자되길 기대한다. 뭐 잘하면 내년 즈음 국제중 입시판에서 보겠네.
    자존심 상하지만 나 초6 때 보다 자네가 훨씬 낫다. 인정할 수밖에 없네.
    스스로 쓴 글이라는 전제하에 말하는 겁니다.
    어림도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if6ss9bp5c
      @user-if6ss9bp5c 4 년 전 +32

      노벨문학상. 한국에. 드디어. 나오는건가

    • @ldh3761
      @ldh3761 4 년 전 +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사이다 감사합니다

    • @kkk_94
      @kkk_94 4 년 전 +5

      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gd3cz2vb2z
      @user-gd3cz2vb2z 4 년 전 +36

      저도 허위사실 유포, 답 없으면 고소한다는 말 보고 딱 즈그 부모들이 불러줬거나 부모가 직접 적었겠구나 싶더라구요
      자전거타고 도로를 가로지르는 애를 혼내야지 저런 거나 싸지르는 부모들이 많아서 참 문제입니다

    • @ohq4350
      @ohq4350 4 년 전 +14

      아예 모른다를 아이 모른다라고 쓴것만봐도 부모가쓴거

  • @Freedom-xh2vf
    @Freedom-xh2vf 4 년 전 +466

    저게 초등학교 6학년이 쓴글이라고 ???? 저게 운전자가 어떻게 잘못이냐? 그리고 넌 헬멧도 안쓰고 자전거 타냐? 대한민국 자전거 자격증 시급하다

    • @user-wk4my7gt2f
      @user-wk4my7gt2f 4 년 전

      큼 그럼 나도 자격증 따야되는디...

    • @ldw0519
      @ldw0519 4 년 전

      @@user-wk4my7gt2f 따고 안전하게 따면 되지

    • @jepp9703
      @jepp9703 4 년 전 +2

      로드자전거면 더더욱 헬멧착용해야죠.

    • @user-ph3qf5kg7n
      @user-ph3qf5kg7n 4 년 전 +2

      자전거 면허증 있습니다~ 하지만 1만명중에 1명꼴로 면허증을 보유하고있습니다.. 자전거 타는시민들 대부분 무면허 운전입니다..

    • @aspire4406
      @aspire4406 4 년 전 +3

      @@user-wk4my7gt2f 그 불편함을 감수하고 써야죠 목숨버릴바에 헬멧쓰는게 더 이득인데

  • @ilovedooboo
    @ilovedooboo 4 년 전 +19

    초6이 “불찰””시야각”이라는 단어를 ...?ㅋㅋㅋ

  • @user-bh1vf3ml3y
    @user-bh1vf3ml3y 4 년 전

    생일 축하드려요~~ 행운가득한 일만 가득하시길~~^^

  • @user-ih5tp1nl7u
    @user-ih5tp1nl7u 4 년 전 +926

    아이 다친거 정말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이건 아닙니다.
    이건 운전자가 올린 블박영상 가지고 어떻게든 과실을 만들어보려는 부모의 수작에 가깝습니다.
    우회전 신호위반을 하지않았으면 나지않았을 사고라는건 결과론적인 얘기고, 우회전 신호위반은 그거대로 벌점을 받던 벌금을 내던 운전자가 책임지면되는겁니다.
    우회전후 수십미터를 진행하다가 무단횡단자와 사고가 난 사건입니다.
    그것도 일반 보행속도와 천지차이인 자전거를 탄 사람입니다.
    여태까지 살면서 무단횡단 안해본 성인 거의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그 입장으로 돌아가서 무단횡단하는 사람은 갈길이 급하거나 빠른판단으로 쉽게 차도를 건너고 싶은 마음에서 나오는 행동일텐데... 무단횡단 하는 어른들도 양 직선상의 차량유무만 보고 건너지 그 이면에 우회전 차량이나 횡단보도의 초록색불까지 계산에 넣는경우가 있을까요? 하물며 면허증도 없는 초6 어린이가 저런 신호체계를 알고 계산하고 갔으니 모든게 블박운전자의 책임이라구요?
    어린이 부모님...제발 사건 본질 흐리지마세요...
    법도 좋지만 이 세상엔, 기계가 아닌 사람이라서 불가항력인 일도 많습니다.
    부디 아이 치료 잘 받게도와주시고 또 누군가의 자식이거나 부모일수 있는 사람 인생 망치게 하지마세요...
    메일을 애가썼다고는 하니 생명에 지장 없는것 같아 다행이지만...지금 교육 제대로 안시키시고 이런식으로 넘어가신다면 본인의 아이가 무사히 성인이되는 모습을 볼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명심하세요!

    • @holidayid8149
      @holidayid8149 4 년 전 +72

      신호법규 알고 말고는 그렇다 치고 12초 남은걸 봤다면 자전거타고 그렇게 빨리 내려오면서 저~ 멀리 최소 50미터는 될듯? 무튼 그 멀리있는 건너편의 신호를 봐야하는데 그걸 봤다는게 일단 이게 말이 되나 싶다는점. 둘째 그래 그 멀리있는건 보는데 왜 12초보다 이전에 우회전 한 뒤 직진하고 있는 차는 못봤을까요 ㅋㅋ 걍 부랴부랴 짜맞추고있는거로 밖에 안보이네요 ㅋ

    • @eye3836
      @eye3836 4 년 전 +58

      100퍼 부모가 손봐줌 ㅋㅋㅋ 초6이 저런 필력에 지식? 과고 입학 각

    • @user-bd3gi4mn5l
      @user-bd3gi4mn5l 4 년 전 +20

      그리고 코너 돌기전 신호가 초록불이라서 차가 안오겠다 이생각을 하려면 차를 몰거나 자동차에 관심이 되게 많아도 저나이대에는 힘들거라고 생각이 들지만 참 점점 나라에서 살기가 힘드네요

    • @proyun3501
      @proyun3501 4 년 전 +15

      가정교육 잘 시키시네요^^

    • @user-zb3mh7rr6g
      @user-zb3mh7rr6g 4 년 전 +35

      애한테 메일 왔다는 영상 보고 메일 읽어주신 영상 보자마자 이거 부모가 보냈다고 생각 들었는데 나만 느낀게 아니였네 이정도면 부모랑 애랑 짜고치는거 아니냐? 가족이 공갈이네 이번일 대충 넘어가면 안된다 진짜 애 시켜서 그냥 서행 하는 차에 가서 박으라고 하면 애가 차 범퍼에 신체가 그대로 노출되니 최대한 피해 줄이고 돈 받으려 자전거 태워서 다리나 약간의 타박상만 입히게 하고 돈받으려고 가족사기단 나올 확률 높다. 진짜 형편 힘든 집안은 애들이 진짜 일찍 철들어서 부모 도우려고 부모랑 짜고 칠 수도 있다. 여럿다친다 진짜. 애들도 다치고 차량 운전자도, 그 가족들도 다친다. 법도 진짜 그지같이 만들어놔서ㅡㅡ 민식이는 뭔죄냐ㅡㅡ

  • @user-ro7yu5xd7l
    @user-ro7yu5xd7l 4 년 전 +396

    진짜 저글이 어린이가 썼다고?
    고소? 합의? 인신공격?
    입증가능하다?
    이런 사회적 언어를 초등학생이 아픈상태에서 저렇게 장문의 글을 조리있게 씁니까?
    저도 저런글을 쓰려면 꽤나 시간걸릴거같은데 누가봐도 부모가 대신쓴글이네요.
    부모가 자신들 교육잘못시켰다고하니까 빡쳐서 작성해서보냈나보네요.
    신호위반안했으면 사고안났다?
    맞지
    너가 무단횡단안했으면 사고안났다.
    신호위반을 위법이라고하는데
    너는 무단횡단 위법아니냐?
    앞뒤막힌건 아는데 왜 니잘못이 적다생각하지?
    무단횡단할거면 양옆살피든가.
    어릴때 건널목건널때 양쪽 살피고 건너라는 교육은 받았니?
    나도받았는데
    무단횡단 할거면 더유심히 보는게 더중요한거아니니?
    생각잘해봐라.
    난 무단횡단이 잘못이다.
    펜스무시하고 무단횡단자가 100프로다.

    • @user-im5dl8qz1n
      @user-im5dl8qz1n 4 년 전 +1

      민동휘 알지도 못하면서 허위사실 유호하면 처벌 가능합니다 알고 말하세요~

    • @user-mt9vz5hc5g
      @user-mt9vz5hc5g 4 년 전 +31

      당연히 무단횡단 100 아닙니까?
      정말 화나네요....
      블박차는 얼마나 억울하고 화날지ㅠ

    • @B00TDOG
      @B00TDOG 4 년 전 +15

      무단횡단은 죽여도 무죄해야됨. 법개정해라 국개의원글아

    • @sdfgsdfgd3618
      @sdfgsdfgd3618 4 년 전 +18

      ㅋㅋㅋㅋㅋ 자전거 초딩 부인지 모인지 뭐인지 모르겠지만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조용히 찌그러져서 애들 교육이나 신경쓰세요 훗날 자식새끼가 선량하게 안전운전하는 사람 살인자 만들까 걱정됩니다.

    • @youyou368
      @youyou368 4 년 전 +20

      근데 저정도 글쓸능력이면 인지능력부족이라는 민식이법취지가 안맞는거같음 애들이라 인지능력부족으로 법을강력하게만들었는데 저정도면 알거다안다생각되네ㅛ

  • @user-ru8zo8in3g
    @user-ru8zo8in3g 4 년 전 +1

    저는 어릴때 항상 어머니께서 내편은안들어주고 남의편만들길래 많이억울했고 미웠었는데 돌이켜보니 내가잘못했었고 교육을잘 시켜 주신것 같아 너무나 존경스럽고 그렇습니다.
    이 아이는 커서 존경할 부모님이 안계실까 많이 안타깝군요. 아이교육은 부모로부터, 인성 및 태도 모든것이 부모의 교육으로부터 아이가 올바르게 클지 삐뚫게 클지 판가름됩니다. 매사에 역지사지의 자세로 살아가길 바래봅니다.

  • @dsv2889
    @dsv2889 4 년 전 +1

    인간미가 느껴집니다. 변호사님 화이팅 입니다.

  • @user-tk6cm4sh3e
    @user-tk6cm4sh3e 4 년 전 +50

    13살(만으론 12세 혹은 그이하겠네요) 애들이 서울에서 대전까지 차 몰고와 20대 청년이 죽었습니다. 그것도 렌트카를 "훔쳐서"요. 거기엔 동승자까지 포함해 8명이었답니다. 서울에서 대전 거리는 약 2시간거리인데.. 시속 130km엿다네요 이건 어떻게 처벌해야하는가여 부모가 대신 징역살아줍니까? 벌금물어줍니까? 부모는 뭐했답니까? 소년원들어가있다는데.. 이 대전청년을 위한 법안을 마련해주세요

  • @user-pq3oc7fe1o
    @user-pq3oc7fe1o 4 년 전 +476

    저는 전편부터 보면서 느낀거지만 초6학년생이 쓴 글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암만 시대가 바뀌고 애들이 전보단 나이에 비해 성숙해 졌다고는 하지만.. 저 정도는 아닌거 같습니다. 학부모님이 쓴거 같다는 생각밖에 안나네요..정말 부끄러운 줄 아셔야 합니다..

  • @user-bn7vw5de3w
    @user-bn7vw5de3w 4 년 전 +2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만13세이하 사고시 기본진단(2즈시) 형사 합의 봐야하는지 궁금합니다 ,
    한변호사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GirlsDayS
    @GirlsDayS 4 년 전 +3

    부모가 문제 아이보다 저세상 마인드를 가진 부모가 문제죠. 저런 부모가 이 세상을 살아간다는 것에 분노가 느껴지네요

  • @user-mi6gl4ht1u
    @user-mi6gl4ht1u 4 년 전 +82

    민식이도 시속 23km 차량에 사망했단다 아가야 그리고 너는 자전거타고있었잖니
    너의 속도도 무시하지 못하구...
    말도 안되는말 그만하렴

  • @user-te6md1ij4e
    @user-te6md1ij4e 4 년 전 +380

    내가 운전한것도 아닌데 운전자가 너무 불쌍하다 운전자가 받을 대가를 생각하면 아이와 부모에게 사과받아도 모자른데 운전자과실이 더크다는 아이의 편지를 본 운전자를 생각하니 가슴아프다 마음고생이 얼마나 심할까

    • @user-vf8lf3bd1m
      @user-vf8lf3bd1m 4 년 전 +40

      '차주분 잘못이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진짜 너무뻔뻔하다 잘못했습니다 하고 영상만 내려주세요 빌어도 모자랄판에 마지막에 차주분 잘못이 더 크다? 어이가없네

    • @mandydate
      @mandydate 4 년 전 +3

      솔직히 선넘는 덧글 많았지 이제 고작 13살일텐데... 그리고 신호위반이 맞다면 차주도 잘못이 있는건 맞지

    • @user-ck9ni6wp2e
      @user-ck9ni6wp2e 4 년 전 +14

      @@mandydate 우회전 신호위반vs자전거 무단횡단 누가 더 과실이 클지... 그리고 13살이 옛날과 같이 마냥 어린나이도 아니고 알거 다 알 나이인데 저러는거 보면 부모가 부추긴것도 있고 생각이 글러먹은거 같은데

    • @user-zu9yk8sq2n
      @user-zu9yk8sq2n 4 년 전 +13

      저게 근데 어딜봐서 초딩이쓴거임? 난 이해가 안가네

    • @jinyoung8163
      @jinyoung8163 4 년 전 +1

      @@mandydate 저글이 초등학생이생각해서쓴같음?ㅎ 그리고 면서없지?

  • @Soedpwwosk
    @Soedpwwosk 4 년 전 +11

    만약 메일 부모가 쓴거면 완전 자기 아이 두번 욕먹게 한거네

  • @mings9238
    @mings9238 4 년 전 +5

    자전거사고 어린이는 이미 편지내용에서 친구들이 자기를 알아볼까봐 부끄럽다고했는데 이미 아이는 자기의 행동이 잘못됫거를 인정한거나 다름없다. 부끄러운행동을 했으니 부끄러운것이다!!

  • @jtkimbybn
    @jtkimbybn 4 년 전 +479

    우선 초6이 저렇게 쓰는거에 웃고간다 저 부모야 그리고 머리가 있다면 그 어린애 부모야 생각이란걸 해라 신호위반아니였으면 안일어났다고? 그러면 무단횡단안했으면 안일어난거 아님?? 머리에 생각이 있다면 해라 그리고 욕먹는거?? 당연히 그따위로 행동하고 협박식 말투로 이멜보내고하니 욕먹지 욕먹어도 쌈 진짜 어린애가 썼다면 욕먹고 앞으로 정신차려라

    • @user-wc5qv7fr5b
      @user-wc5qv7fr5b 4 년 전 +28

      네이버 로드뷰로 한번 봐보세요 저 코너에서 신호등이 보이비 않습니다
      아파트에서 나오는 나무한그루가 덩기러니 있는 코너에서 신호등이 보일까요?
      아무리 봐도 안보이던데요
      12초가 남았는지 어떻게 알았을까요?
      한변호사님을 모욕하는것 같아 얼굴이 울그락불그락 ㅜㅜ

    • @josej5208
      @josej5208 4 년 전 +16

      이걸 어린이가 썻다고 진짜 믿는건 아니죠? ㅎ

    • @sank9284
      @sank9284 4 년 전 +9

      구르면서 봣나봅니다ㅋㅋ 베인이니깐요 데굴데굴

    • @kim-cm5hq
      @kim-cm5hq 4 년 전 +2

      @@Seoul_Korea1 경찰청에서 권고하는 것은 우회전 코너를 돈 후 신호등일것입니다.

    • @billyherrington6470
      @billyherrington6470 4 년 전 +2

      @@user-wc5qv7fr5b 사고난데 한참 앞인 아파트 정문 횡단보도 말하는거 같아요ㅋㅋㅋ

  • @gandalf1885
    @gandalf1885 4 년 전 +240

    자전거어린이 부모 보시오..
    이 사건에서는 자식을 꾸짖고 운전자 찾아가서 죄송하다고 사과 해야 맞는겁니다
    되도않게 자식 사칭해서 변호사님한테 협박메일 보내고 그따위로 살지 마세요
    애가 부모 보고 배울까봐 무섭네요 ㅎㅎ

    • @saintmartin3114
      @saintmartin3114 4 년 전 +21

      뼈 때리다못해 뼈 녹이시네 ㅋㅋㅋㅋ 초딩이 저걸썼다고? 지나가던 개가웃것다

    • @user-zg5lm9px5k
      @user-zg5lm9px5k 4 년 전 +17

      초딩이 차주라는표현 ㅋㅋ

    • @user-jy5ri7zj6f
      @user-jy5ri7zj6f 4 년 전 +6

      이게맞지.. 창피한줄 알아야지 진짜루

    • @user-vz9rp3jz9l
      @user-vz9rp3jz9l 4 년 전 +11

      고솤ㅋㅋㅋㅋㅋ고소하신다는데요??변호사님상대로?? 말이통할까요?

    • @user-jy5ri7zj6f
      @user-jy5ri7zj6f 4 년 전 +5

      물론 운전자도 잘못이 있지만 커가는 아이를 위해서라도 꾸짖고 사과를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 @2berico664
    @2berico664 4 년 전 +18

    ㅋㅋㅋㅋㅋㅋ 제발 차주분 자차수리하고 민사소송 넣어서 구상권 청구 + 100:0 사고피해 합의금 청구 하셨으면 좋겠다. 지가 자폭해서 다쳐놓은건 지가 알아서 치료하고 ㅋ 부모가 스스로봐도 아들 가해과실때문에 돈들까싶어 호다닥 애인척 메일 보내는거 진심 역겹...;
    중1짜리애가 민식이법이 뭔지는 알까?ㅋㅋㅋ 근데 지지하지는 않는다? 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 @j97715
    @j97715 4 년 전 +16

    아이가 사고로 많이 다쳤나보다. 머리를

  • @dropthebeat5669
    @dropthebeat5669 4 년 전 +310

    교통 변호사 상대로 고소를 한다고? 머가리가 있는거냐 없는거냐 부모야 대필 해놓고 아이가 적은 척 문먝과 맞춤법을 조금씩 틀려주는 모습이 아이를 위한거냐, 본인의 이익을 위한거냐, 뭐 승소를 꿈꾸는건 아닐테고 목적이 뭐냐??

    • @god3729
      @god3729 4 년 전 +8

      ㅋㅋㅋㅋㅋㅋㅋ 맞춤법 틀리는거 ㄹㅇ 티난다 ㅋㅋㅋㅋㅋㅋ

    • @user-xj6oj9os4r
      @user-xj6oj9os4r 4 년 전 +2

      인정요 ㅋㅋㅋㅋ

    • @ricanoame6016
      @ricanoame6016 4 년 전 +5

      시야각이라는 어후ㅏ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 @user-xv9mb7lm1p
      @user-xv9mb7lm1p 4 년 전 +3

      ㅋㅋㅋ1편볼때 딱봐도 부모가쓴거티났음ㅋㅋ고소드립

    • @user-if6ss9bp5c
      @user-if6ss9bp5c 4 년 전 +2

      부모. ....지랄한다

  • @user-js3zb3ti2u
    @user-js3zb3ti2u 4 년 전 +75

    본인 몸에 난 상처가 20km에서 날 상처가 아니라는데 진짜 개소리임. 지 자전거 속도가 빠르니까 갖다 박으면 당연히 사고가 크게 나지. 가만히 있는 벽에다가도 달려서 들이 받으면 뼈가 부러지는데 자전거 타고 그 얼마 안남은 신호등 건너겠다고 쾌속질주하는 속도로 밟아서 갖다 박으면 게임 끝이지. 뭐 핑계 댈걸 대야지

    • @user-yp1zk9iz7e
      @user-yp1zk9iz7e 4 년 전

      병원에서 의사가 msg쳤겠죠

    • @user-ie7ss3vs6g
      @user-ie7ss3vs6g 4 년 전 +2

      ㄹㅇ 지가 무단횡단해서 들이 박아놓고 뭔 개소린지 모르겠음

    • @ehdtyu794
      @ehdtyu794 4 년 전 +1

      ㅇㅈ 지 속도는 생각도 못하고 20km로 날 상처 아니야 ㅇㅈㄹ ㅋㅋㅋㅋ 진짜 한심

  • @user-gl2nb3zl5p
    @user-gl2nb3zl5p 4 년 전 +1

    숨이 막히도록 답답하다. 중2나이에 운전이라니ㅠㅠ 살인인데 처벌이 안한다니 도대체 법이 뭐냐!

  • @user-wi4sw1rq9e
    @user-wi4sw1rq9e 4 년 전

    감사합니다

  • @simonst5398
    @simonst5398 4 년 전 +337

    자전거 자해공갈 초딩 어머님 아버님 보세요 민식이법으로 한번 시원하게 벌어가고 싶은데 돈이 부족해서 다른 선량한 운전자도 고소한다고요~ 사탄도 이건좀 아니다 싶겠네요

    • @user-hm3bu5zy6s
      @user-hm3bu5zy6s 4 년 전

      공갈치다아에올수없는길갑니다.ㅎㅎㅎ저승사자.

    • @AlphaN0
      @AlphaN0 4 년 전 +2

      한국에 사는 사탄들에게도 일자리를 달라!

    • @tyrsjjh
      @tyrsjjh 4 년 전 +2

      민식이 엄마 새끼 팔아서 돈버는게 부러웠나 봅니다

  • @allensia1
    @allensia1 4 년 전 +140

    초딩이 차주라는 단어를 쓰고 20키로에 나올 상처가 아니라고 한다고ㅋㅋ짧은인생에 풍파가 많던거냐 자해공갈 경험담인거냐ㅋ 부모들 정신차리세요. 창피한줄 알어야지. 앞으로 이런식의 자해공갈이 판을치겠네요. 아우 개법 떼법

    • @user-cf1wv1nc9q
      @user-cf1wv1nc9q 4 년 전 +10

      ㅇㅈ 20키로에 나올 상처가 아니라는것도 너무 웃김ㅋㅋ
      속도별 상처 절대등급이 있나;;
      20키로로 박았는데 아이가 굴러서 모서리에 머리 박고 뇌진탕왔으면 100키로짜리 상처라고하냐?

    • @user-yv9rg4zh9v
      @user-yv9rg4zh9v 4 년 전

      초딩때 저런단어들 다아나요?

    • @user-br9fe3pg5o
      @user-br9fe3pg5o 4 년 전

      @@user-cf1wv1nc9q 20키로에 나올 상처가 아닌건 맞음 단, 거기에 그대로 서있었다면 20키로로 나올 상처긴할거임
      애초에 자전거로 달려오다가 자동차에 치인거니 당연히 20키로미터에
      나올상처는 아닐거임
      조금 다른예일수 있지만
      복싱에서 크로스카운터같은 느낌??

    • @user-cf1wv1nc9q
      @user-cf1wv1nc9q 4 년 전 +1

      이승호 제 말의 의도를 잘못 이해하신거같습니다. 저는 속도에 대해 정확하게 밝혀진 사실이 아니고 단순히 상처의 정도에 따라 속도를 가늠하고 그것을 마치 사실인것처럼 이야기 한것을 비꼰것 입니다.

    • @user-vu9fl7gk3w
      @user-vu9fl7gk3w 4 년 전

      @@user-yv9rg4zh9v 제아들은 바보인가봐요 제아들도 초6인데 ...저필력만큼은 모르는것같아요
      과외를 시켜야지 에휴

  • @user-oy1zk1qc7n
    @user-oy1zk1qc7n 3 년 전

    정말 변호사님..인간적이시다^^

  • @user-be9wz6ho7v
    @user-be9wz6ho7v 4 년 전 +1

    변호사님 구독자 50만명 축하합니다,,,,,,,^^~♡
    앞으로 100만 구독으로,,,,,,,,

  • @maiccore
    @maiccore 4 년 전 +212

    민식이법을 계기로 13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에게 자녀들과 함께 듣는 의무교육을 매년 시행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무단횡단 금지에 대한 것은 부모가 가르쳐야하는 기본중에 기본이죠. 너무 책임을 운전자에게만 두는것은 공평하지 않습니다.

    • @user-sg9ps6qj8p
      @user-sg9ps6qj8p 4 년 전

      의무교육 시행 지지합니다. 그리고 저렇게 사고가 발생할 시에는 부모에게도 안전교육 20시간 이수 등 어떠한 처벌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똑바로 안전교육 시키지

    • @pakkm1495
      @pakkm1495 4 년 전

      투표 잘합시다

  • @user-pb5wj7tq5z
    @user-pb5wj7tq5z 4 년 전 +111

    아이가 쓴글이 맞다면 촉법처벌대상 연령을 10세로 해도 충분하겠네요. 이 아이로 인해 분명해졌음.

    • @kiaaaaaah
      @kiaaaaaah 4 년 전 +6

      K대한민국만세 제발 그렇게 되길 인지.판단 능력 쌉가능

    • @seungdukyang4222
      @seungdukyang4222 4 년 전 +8

      국민청원 해주세요.
      이참에 바꾸어 봅시다.

    • @proyun3501
      @proyun3501 4 년 전 +1

      요새 애들이 애들인가요??얼마나 사악한데요

    • @user-le3zw1hp2z
      @user-le3zw1hp2z 4 년 전

      그 부모에 그 자식'..ㄷㄷ

  • @user-sm2li4fz1r
    @user-sm2li4fz1r 4 년 전

    아프지 마세요~변호사님~!!

  • @yyb1412
    @yyb1412 4 년 전

    정말 아이가 썼다면 자신의 잘못을 감추려 남의 잘못만 강조하고 얘기하는 추악한 어른으로 큰것이고 부모님이 쓴거라면 정말..애를 나쁜길로 인도하는 부모님이시네요..

  • @user-tr6yj7qb9n
    @user-tr6yj7qb9n 4 년 전 +551

    자전거 타고 그 짓하다 치였으니 안 탄거보다 더 다치는건 상식아닌가ㅋㅋㅋ먼 20km드립이고 자기 잘못 일정부분 인정하는척 남한테 덮어 씌우고 허위사실 유포 고소드립 나만 역겹나ㅋㅋ힘들다 말하지 말고 그냥 힘들어해라
    12초 남아서 차 안올줄 알고 갓다고? 운전자분도 니가 거기서 튀어나올줄 몰랏다ㅋㅋㅋㅋㅋ
    반성보단 걍 댓글을 내리고 싶어하는거 같은데 댓글들 보면서 운전자분한테 평생 사죄하면서 살아라ㅋㅋㅋ

    • @hsw5379
      @hsw5379 4 년 전 +14

      맞는말로만 이루어진 글 ㄷ

    • @user-yi4rl9ct2u
      @user-yi4rl9ct2u 4 년 전 +6

      핵ㅇㅈ

    • @Su98_
      @Su98_ 4 년 전 +3

      맞는말로 이루어졌지만 뒤지게 쳐맞는말.

    • @Su98_
      @Su98_ 4 년 전 +6

      제발 ㅋㅋ 무당횡단좀 안했으면좋겠다 에휴..

    • @dyddks712
      @dyddks712 4 년 전 +20

      애초에 12초를 볼 시력이면 차가 돌아서 들어오는거도 보고 멈췄을 것 같은데

  • @user-vd2rc1rm1b
    @user-vd2rc1rm1b 4 년 전 +111

    그 멀리 있는 신호등 숫자도 보일정도면 오는 차는 왜 못 보냐

  • @user-kq4cw2dc1w
    @user-kq4cw2dc1w 4 년 전 +1

    악법으로 인해 피해자와 가해자의 상황이 바뀐거같아 안타깝다.

  • @psvpsv9439
    @psvpsv9439 4 년 전

    아이야 얼릉 회복해서 친구들이랑 공차고 건강하게 되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부모님은 지금이라도 아이를 잘 가르치세요 절대로 잘 가르치세요

  • @user-tr7fz3if3u
    @user-tr7fz3if3u 4 년 전 +106

    한 변호사님 힘내세요. 정말 나라가 망해가고 있네요. 저런 사람들이랑 같은 나라의 국민이라는게 쪽팔려서 토할것 같습니다.

  • @kururin0811
    @kururin0811 4 년 전 +81

    제발 운전자분 무죄선고 받았으면 좋겠네요.... 응원합니다!!!!!

  • @user-cz5tn3kw9i
    @user-cz5tn3kw9i 4 년 전 +5

    궁금한게 있습니다
    자전거와 자동차 사고는 차대차사고라고하고
    자전거탄 어린이와 자동차 사고는 사람대차라고하여 덕분에 민식이법으로 인정되는데..
    만약 어린이가 차량을 훔쳐서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운전하다 성인분 운전하는 차량과 사고가 난다면
    사람대차량일까요..?차대차일까요..?

    • @HyeJinYoon-kn3jw
      @HyeJinYoon-kn3jw 4 년 전 +1

      어른이 잘못이죠 어린이는 차량 반납하고 처벌받을 나이가 안되어 부모에게 인계될거고 죄없는 성인은 트라우마때문에 다니던 직장도 그만두고 벌금확정날짜만 기다릴겁니다.
      어린이보호구역만 진입하게되면 어린이들은 검찰총장급 직위가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