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84회. (4270회 투표결과) 시골 왕복 2차로 도로에서 아무 것도 없는 직선도로에서는 제한속도 내에서 달릴 수 있지만 옆에 집이 있거나 마울이 있을 땐 속도 줄여야 합니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2. 12.
  • (b5698, u4270,판사에 따라 블박차 70%로 볼 수도 있겠지만 한변호사는 농기계의 잘 안 보이는 이빨 부분을 도로에 돌출시킨 농부의 잘못이 50~70%라는 의견, 하지만 투표결과는 블박차 잘못 없다는 의견이 62%나 되었음, A.M,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영상, traffic accident, car accident, dash cam, black box)
  • 자동차

댓글 • 167

  • @user-xu7mc4zc5n
    @user-xu7mc4zc5n 4 년 전 +16

    바이크였으면 다리절단할수도 있는 상황아닌가요

  • @user-ct3ki1lm6w
    @user-ct3ki1lm6w 4 년 전 +26

    도로법상 통행에 방해되는 물건 적치 간섭 있으면 안된다고 명시된것으로 알고 있음. 농민 양심이 없어보임.

    • @user-os2qd2dx3m
      @user-os2qd2dx3m 4 년 전 +2

      四月一日君尋 사람 타고 있는데

    • @reallo1465
      @reallo1465 4 년 전 +1

      유사상황 1. 불법주정차한 차를 받으면 누구의 과실이 더 크게요? 해당농기계는 도로를 통행해도 되는 농기계입니다. 차와 위상이 같죠.
      유사상황 2. 해당농기계도 운행 중인 차량이라면 먼저 도로에 나오던 농기계와 멀리서 나중에 농기계쪽으로 와서 충돌한 차중 어느차의 과실이 더큰가요? 농기계의 운행에 무슨과실을 물을 수 있을까요? 서행한과실? 일시정지하여 차량이 지나가길 기다린 과실?

  • @user-im4kz3gm7k
    @user-im4kz3gm7k 4 년 전 +10

    저게 많아야 70퍼.,? 최소90퍼되어야 농부들이 조심할텐데

  • @reallo1465
    @reallo1465 4 년 전 +4

    주인이 타고 있는데 농기계도 자동차와마찬가지로 농촌도로를 쓸수 있는기계고 주인이 타고 있으므로 운행 중인데 먼저 도로로 나와 있는 선행차인 농기계의 과실이 더 작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설령 저기에 주차되어 있던거라고 하더라도 노변주차가 허용되는 도로에서 도로를 일부 주차점유한차를 주행중 충돌하면 누구의 과실이 더 큰건가요? 당연히 주행차의 과실이 더 크죠.

    • @user-nx2bm5qs7z
      @user-nx2bm5qs7z 4 년 전

      주행중이면 고대로 나오던가 했으면 보통 속도줄이고 먼저 보내주겠죠. 영상처럼 저렇게 정차는건 ...... 사람이 타있다고 주행중이 아닌거 같은데요?

    • @reallo1465
      @reallo1465 4 년 전

      @@user-nx2bm5qs7z 주행중이 아닌거 같다.. 법적 다툼은 개관적인 사실증거로 다투는 거지 추측으로 하는것은 아니잖아요. 보여지는 자체로는 주행이 아니라고 볼 증거는 없는거 같습니다.

    • @user-nx2bm5qs7z
      @user-nx2bm5qs7z 4 년 전

      @@reallo1465 주인이 타고 있는 것. 보여지는 자체로 운행중이라는 볼 증거가 없어,보입니다.
      그리고 제가 증거 제시를 한게 아니구요~ 이런상황이면 이런식으로 운전했겠다 이야기한겁니다. 여기는 객관적인 내용만 주고받는 곳은 아니잖아요. 그냥 제 생각말한겁니다.

  • @user-gz3ht1wq1y
    @user-gz3ht1wq1y 4 년 전 +4

    저런 농촌도로에는 개념없는 농부들 생각보다 아주 많습니다.
    비율을 따지기 전에, 사고가 안나는게 최우선입니다.
    무조건 속도를 줄여야 합니다.

  • @apriria2000
    @apriria2000 4 년 전 +3

    빠른속도는 아닌데 중앙선 넘어가고 우측으로 최대한 붙여서 우코너 돌아가려하다가 트럭을 아슬아슬하게 스치듯이 지나가네요
    그러다 사고나고
    민가도 있는데 아무 생각이 없이가다 사고나네요
    과실은 블박차가 조금 높다고 생각합니다
    시골길에 마을앞천천히라는 표지판을 괜히 달아놓은게 아닙니다
    민가나 차가 세워져있으면 천천히 지나가야됩니다

  • @user-gx6oe5qy6n
    @user-gx6oe5qy6n 4 년 전 +8

    일단 저런길에서 속도를 줄여야지.
    운전 딱히 잘하는거로 안보이는데 길밖으로 팅기는줄 알았네.
    아무튼 저 지게발은 안보였을것 같네요

  • @dongcho
    @dongcho 4 년 전 +4

    제가보기에는 트렉타에도 운전기사가타고있었는데 왜 다들 트렉타가 주처된걸로 인지하는지 궁금하네요?
    변호사님도 이번껀은 정보를 잘못전달하시는게 아닌지라는 생각이드네요.
    트렉타가 주차를 그렇게해놓은거라면 트렉타가 욕을 먹어도 마땅하겠지만 운행을 하는거라면 상황이 틀려지지 않나요?

    • @user-nx2bm5qs7z
      @user-nx2bm5qs7z 4 년 전

      블랙박스상 움직임이 없어서 그런게 아닐까요?

  • @user-st2jw6vb3s
    @user-st2jw6vb3s 4 년 전 +4

    농기계 사람이 타고있는데 왜 주차했다고 단정들 하는건지...

    • @user-ek6po2hp4k
      @user-ek6po2hp4k 4 년 전 +3

      정답입니다 ㆍ
      저 지게발은 벼톤백걸이용 입니다
      줄빠지지말라고 지게발위에 용접해놓았구요 ㆍ
      사람이 타고 있는데 주차라고 욕하시는 분들 대충보고 말하는걸 보입니다 ㆍ나오는중이든 빽 하는중이든 안타까운 사고입니다ㆍ

  • @user-qp9th8tk8o
    @user-qp9th8tk8o 4 년 전 +6

    개인적으로 농기구3 블박7 정도로 잡을 듯.
    나 같으면 농기구 보임과 속도를 줄이고 저렇게 바짝 붙어서 지나가진 않을 듯 함. 저 이빨 정도 거리는 두고 지나갈 듯.

  • @user-xd9uq2ew8j
    @user-xd9uq2ew8j 4 년 전 +18

    속도 줄였어도 안보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저렇게 무개념으로 도로에 위험물을 튀어나오게 해놓은 농기구 주인...답없네요.저상태로 야간까지 방치되어있다면?
    살인행위아닌가요?지뢰 매설해놓고 왜 밟았냐?이건가요?
    저는 농기구주인 100프로여야 맞다고 봅니다

    • @Noname-jy5qz
      @Noname-jy5qz 4 년 전

      속도를 줄였어도 안보였을 거라고 단정하는건 어렵습니다.
      속도가 빠르면 시야가 좁아지고 시간적 여유가 적어지기에 정확한 판단을 하기가 어렵다는건 다 아는 사실 아닌가요?
      그리고 야간까지 방치되어 있었다면 이라는 상황을 놓고 얘기하는건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이번 사고는 환한 대낮에 발생한것이니 그것만 놓고 보는게 올바른 접근이라 생각되네요.
      그리고 농기계도 방치된 것이 아니라 운전자가 탑승한 상태 이기에 도로에 진출입중인 농기계와 주행중인 차량과의 사고로 보여집니다.

  • @user-uu9up9ip7v
    @user-uu9up9ip7v 4 년 전 +19

    농기계 100%죠.
    변호사님 그건 아닙니다.
    도로가 농기계 주인 땅도 아니지 않나요.
    농촌이라서 봐준다 이건 아니네요.

  • @user-kb1lo4ht5u
    @user-kb1lo4ht5u 4 년 전 +5

    농기계 잘못이라고 보네여

  • @user-jp8vl7oh9q
    @user-jp8vl7oh9q 4 년 전 +2

    블박차주님 시골길 조심히 다니세요.
    안탑갑지만.이번사고 맞은편 차가 없어서
    피해갈수도 있는 상황 이였는데 시력 관련해서 한말씀
    해주시면 과실률 에 더 참고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 @Emerald--oj4np
      @Emerald--oj4np 4 년 전

      ㅋㅋㅋㅋㅋㅋㅋ웃고간다

    • @user-yj4ew5hj4i
      @user-yj4ew5hj4i 4 년 전

      시력이랑 뭔 상관이야ㅋㅋㅋㅋ시력안좋으면 과실비율 유리하냐

  • @_Kane_
    @_Kane_ 4 년 전 +2

    농촌길에서 저렇게 도로에 바로 인접한 집들은 특히 주의해서 감속합시다.

  • @nnjjhh5286
    @nnjjhh5286 4 년 전 +29

    농기계 발톱을 차로에 튀어 나오게 한짓은
    과실을 따지기전에 저 농민은 나쁜놈입니다

  • @user-ho5jb6pm4s
    @user-ho5jb6pm4s 4 년 전 +30

    시골길은 지뢰밭 뭐가 나올지 몰라 무조건 조심해야해요 빠르게 달리는차들보면 진심걱정될정도 근데 저 주인 저걸 저렇게 놔두다니 생각이 없네요

    • @user-pj6dg9xi6c
      @user-pj6dg9xi6c 4 년 전 +2

      트렉터가 나오고있는거잖아 주차한게 아니고..

  • @suyoungpark3178
    @suyoungpark3178 4 년 전 +2

    쫌 시골길선 속도좀 줄입시다
    농기계 전부다 속도가 늦어요
    쌩하고 달려오면 대처할 시간이 없어요

  • @hezhen58
    @hezhen58 4 년 전 +1

    농기계 주인의 잘못이 더 크지만 블박차분 무슨 배짱으로 시골길에 저렇게 과속을 하는건지.. 그리고 웃긴건 첨에 블박시작할때는 중앙선 물고 가다가 사고지점쯤에 갈수록 우측으로 붙는거보니 전방주시 제대로 안하시는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 @user-ew1ef4qv8p
    @user-ew1ef4qv8p 4 년 전 +2

    이건 진짜 잘 안보이는데요.... 도로색과 지게차 톱날색갈도 비슷하고 높이도 낮고 저거 진짜 조수석에 사람타고있거나 오토바이가 지나갔으면 진짜 큰일날 상황 아닌가요?? 괘씸죄까지 물어야 할것같은데요

  • @user-rt2rl1gy9k
    @user-rt2rl1gy9k 4 년 전 +1

    이건 5:5아닌가..
    블박차 초반에보면 중앙선에 바퀴 2개정도 넘어간것같은데.. 커브돌때 감속 제대로안하면서 차가 오른쪽으로 쏠리는건 저만 그렇게 느끼나보네요..
    전방 주시도 안해서 사고나기 직전가지 핸들조작도안했고
    트렉터 아저씨는 나오려다가 차가오는 소리듣고 멈추신것같은데...;;;
    주차해놨다고하시는분들은.. .;;;;
    차라리 저 앞에 바가지대신 달아놓은게 불법 개조한거라고 하시지..
    근데.. 저기에 바가지가 달려서 잘보였다고한들 블박차가 피할수있었을까요?

  • @TheHyj7811
    @TheHyj7811 4 년 전 +1

    블박차 똥밟았네..법대로 해야지 재판을 감정이 들어가는게 무슨 판사냐?

  • @junc.7489
    @junc.7489 4 년 전 +1

    블박차 과속하며 코너 도는게 넘 위험해 보여요.

  • @drunkenlhs
    @drunkenlhs 4 년 전 +1

    장난하는거도 아니고 저게 뭔 짓잇입니까 이빨이 저따구로 삐져나와있으면 뭐어째라는건지... 블박 운전자 짜증나겠네...

  • @user-pj6dg9xi6c
    @user-pj6dg9xi6c 4 년 전 +5

    농기계 잘못 없음 과속하니깐 문제지

  • @user-hg4lh5tn7s
    @user-hg4lh5tn7s 4 년 전 +20

    저걸 어떻게 피해!! 농기계아저씨가 100% 잘못했죠!

  • @xtime2655
    @xtime2655 4 년 전 +11

    잘보면 사람 타고있습니다 주차해놓은게아니고 움직이는 중이었다고요

  • @user-gh6vn1ng5z
    @user-gh6vn1ng5z 4 년 전 +1

    농기계가아니고 차량앞대가리가 저위치에
    있다면 치고지나가도 무조건 이긴다는건가요?
    못보고 간다고
    안보였다고 하면 이기는건가요?

  • @ms.k7993
    @ms.k7993 4 년 전

    뭐가 나올지 모르니 조심해야 하지만 뭔가가 잘 안보이게 나와있던거는... 교통방해와 위험물 적치?한게 아닐까요?

  • @user-hd4bj2gg7l
    @user-hd4bj2gg7l 4 년 전

    다 말 들어보면 어린이보호구역 시골길에선 차 가져가지 말라는 소리밖에 안돼

  • @user-yb1yf8pq1d
    @user-yb1yf8pq1d 4 년 전 +1

    와 저기에 자전거치였으면 사망각이네

  • @user-iu8zs3nx9g
    @user-iu8zs3nx9g 4 년 전 +1

    저도 농사지으면서 트랙터 사용합니다만 운전자분들 시골 국도변이나 지방도 다니실때 과속하지마세요 시골에는 연세만으신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이사고는 제생각엔 블박차80으로 보입니다 과속맛 하지 안으면 보일거 같은데요

    • @user-dn4rp8xe3b
      @user-dn4rp8xe3b 4 년 전

      농사는 농사편

    • @user-iu8zs3nx9g
      @user-iu8zs3nx9g 4 년 전 +1

      @@user-dn4rp8xe3b 내가 농사편 편든다 생각합니까? 그럼 저자리에 차가주차되어있거나 사람이 서있다면 그래도 차량운전자는 과실이 없겠내요 내가 얘기한건 블박차의 과속을 얘기한거예요 대부분들의 사고가 과속. 전방중시태만. 안전거리미확보 아니던가요 저사고도 과속안하고 앞만잘봤으면 피할수있어요 트랙터 앞부분 나온건 경찰에 얘기하면 경찰에서 조치하지 안겠어요

    • @user-iu8zs3nx9g
      @user-iu8zs3nx9g 4 년 전 +2

      @정신좀차려라 님 말씀도 맞아요 근데말입니다 과속으로 인한 사고가 워낙만죠? 불법주정차 되어있는차도 님 말씀처럼 지꺼 지마음대로 던져놓은거죠 그럼 그차량을 박아도 박은차는 과실이 없겠내요 과연 경찰이나 법원에서 그렇게 판결 얘기 할까요? 그런 사고 안당해보셨죠? 내 경험으로 얘기 한겁니다 멋 같지만 그렇다라고요 영상올라오는거 보세요 운전자들 억울한거 말도 못하게 만죠 이해 안가는 판결도 만고요 현실이 그래요 차대 사람사고 한번 보세요 누가봐도 사람이 100잘못인데도 법원 판결은 90%이상 그렇지 아나요 어떻게든 차량운전자에게 과실을 묻죠 현실이 그렇습니다 방법 있나요? 운전자가 조심하는수 밖에

  • @koabounga
    @koabounga 4 년 전

    저거보통올려놓고쥬향하는데.. 저사람은왜 내려놓고 주행하지..

  • @user-wg2ed1qo4s
    @user-wg2ed1qo4s 4 년 전

    반대쪽 차들이 없을때는 중앙선을 물고 다니는 것도 방어운전이겠죠?

  • @user-yy3zi2ll3k
    @user-yy3zi2ll3k 4 년 전

    믈론 농기구같은 위험한 물건이 없어야겠지만 차가 오른쪽으로 붙어가는게 보이는데

  • @user-yh7pd2ki4r
    @user-yh7pd2ki4r 4 년 전

    농기계가 80퍼정도물어줘야될거같고 자동차는 중앙선물고 좀피해갈수있는상황인데 너무 바짝붙어간듯함

  • @user-fs6eh7ks8s
    @user-fs6eh7ks8s 4 년 전 +3

    블박운전자가 시력이 안좋은가 봅니다.
    왠만하면 전방주시를 잘해야는데 커브길을 돌고서
    바로 나오는 주택에 차량들이 주차되어 있으며 농기계도
    보이는데 전혀 속도를 줄일 생각은 안하고 지나가려고 한것이 잘못임.

  • @user-hr8ox3ys9n
    @user-hr8ox3ys9n 4 년 전 +1

    그냥 차를 타고 다니는게 아니라 들고 다녀야겠네요

  • @kims4981
    @kims4981 4 년 전

    농기계 잘못 더 크네요. 근데 솔직하게 말하면 블박님 멀미 나게 운전하네요. 앞이 보이는 커브길에서 앞에 차가 안 오면 중앙선 절반 깔고 커브 틀면 동승하신 분들도 편하고 덜 위험하져. 물론 앞뒤 다 차가 없을때요. 산길 한산한 도로에서 저는 그렇게 운전합니다. 멀미도 안 나구여. 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참고 하실분들은 하시고 아니면 말고요.

  • @user-ct2uy9sv8l
    @user-ct2uy9sv8l 4 년 전 +1

    저런경우 반대차선 차 없는 경우 중앙선 넘어서 비켜가는데 , 자전거 보여도 중앙선 넘어서 진행 하는데..좀 아쉽다

  • @user-dk2jh1sd3f
    @user-dk2jh1sd3f 4 년 전

    농기계가 주차해 놓은것이 아닌데 왜? 주차되어 있다고들 하시는지요. 블박차가 전방을 제대로 봤다면 보였을수도 있겠다 싶어요. 블박 대 농기계 과실은 10~20 대 80~90% 보여 집니다.

  • @jjjdddkkk9967
    @jjjdddkkk9967 4 년 전

    저집 자체 구조가 농부가 의식없고 안일하면 농기계를 저렇게 대놓을수 잇다.담이 있었다면 절대 날수없는 사고다.. 자기집이 아니라면 저런식으로 농기계를 대놓을수 없고 자기집이라면 충분히 그럴수도 잇다는 이야기.이도로가 60키로 규정도로정도될거라 보이는데 그속도로 가도 농기계 집게발 모양상 위치상 색깔상 못보는 사람은 충분히 못볼수 잇다.잘살피지 못햇다 일반화하는것은 달리는 속도에선 사람에 시각차이가 잇으므로 무리다.이런 시각문제등등 보다 더한 변수가 잇다고 운전자들이 농가도로를 지날때 의식해야한다면 농가가 접한 도로에서는 도로 규정속도는 무의미하다.그럼 이런 농촌 도로는 요철을 더 만들던가 규정속도를 아예구간을 정해서 만들어야 하고 그규정속도에서도 사고가 난다면 모든건 농부책임이다..지금 이사건은 도로 규정상 백색실선을 그어놓았음에도. 농부는 일방적으로 넘어서있고 위법하고 있다.만일 이사고가 농부도 주차한게아니고 주차하려고 한 순간과 블박운전자가 지나가는 그 몇초 순간에 맞닥뜨려 피할수 없는 충돌이라면 둘다 재수없게 똥밟은것이지만 이런 사고가 계속되지않으려면 농가 이집은 농기계 주차 창고구조를 바꾸어야 재발을 막을수 잇다 보인다

  • @user-iq5cb1wb4f
    @user-iq5cb1wb4f 4 년 전 +1

    길로 나오다가 아저씨는 차보고 섯네. 블박차는 못보고 못 섯네. 이 영상 농기계운전하신분한테 보여주고 양쪽 의견 다들어봐야 할듯. 도로에 흰선도 끊어지고. 심지어 점선도 아님. 블박 40 농기계 60 정도 같음.

  • @yl5887
    @yl5887 4 년 전 +2

    일반적으로 블박차과실은 무과실이 나오기 어렵습니다
    적치를 했건 안했건 자기 차로에 침범한 듯이 보이면 피해가거나 속도를 줄여야 맞습니다
    [참고 : 한문철변호사 유투브 4268회; 덤프트럭이 차로에 침범하지 않았지만 사이드미러 사고 난 사례]
    하지만, 이 같은 행위를 하지 않음으로서 더 큰 사고를 유발했기에 블박 과실도 피할 수 없다 생각됩니다

  • @user-tb4gz3du8y
    @user-tb4gz3du8y 4 년 전 +1

    시골이다고해서 면책 주는건 아니죠

  • @user-uz9ww3xb2o
    @user-uz9ww3xb2o 4 년 전

    블박차 정말 똥 밟았네요...ㅠ

  • @user-en7mv6rh9o
    @user-en7mv6rh9o 4 년 전

    뚜껑이 없는 트렉터에 사고가 난것이군요

  • @user-nd7tr9yc3m
    @user-nd7tr9yc3m 4 년 전

    농기계이빨 위에서 먹이 기다리고 있었구낭ᆢ

  • @user-bi9cm4cf1f
    @user-bi9cm4cf1f 4 년 전 +1

    멀리서 농기구 보면 어떤놈인지 아나?
    농사꾼 아들 아니면 모를텐데?? 저렇게 지게차처럼 앞발이 나와있는 놈이라고 생각하고 피할수 있나요?
    야간에 라이트 안틀고 다니는 개념없는 놈들이란 사고나는거랑 뭐가다른가요 아무리 낮이라고해도 이건 농기구 100% 같네요

  • @sblee2721
    @sblee2721 4 년 전 +1

    교통사고란 모름지기 움직이기에 나는것 ! 때문에 움직이는 쪽이 과실이 큰것이 원칙이며 직진이 아닌 코브차량의 과실이 크고 뒤에있는 차가 큰 것이 원칙이어야함

    • @sblee2721
      @sblee2721 4 년 전 +1

      @@DarlingtonElec ㅋㅋㅋ 그런가요? 제가 어느덧 보험사 직원들에게 세뇌되었나보네요 한변호사님에겐 쨉도 안되지만 저도 이쪽에 일을 했었습니다 ㅋㅋㅋ한변호사님 사무실과 길건너에 ㅋㅋㅋ 근데 과실보는 기준이 너무 다름 ㅠㅠㅠ 참고로 전 변호사는 아닙니다

  • @Noname-jy5qz
    @Noname-jy5qz 4 년 전 +9

    농기계에 운전자 모자이크 돼서 그런지 사람들이 농기계를 그냥 주차해 논거라고 착각하는 듯 보이네요.
    커브길이긴 하지만 갑자기 튀어나온 것도 아니고 밝은 대낮이고 속도때문에 정확히 분간은 안되더라도
    꽤 먼거리부터 트럭뒤로 농기계에 타고 있는 사람이 보이는데 반복되는 커브길에서 속도를 좀 줄이셨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 @oneonly2361
    @oneonly2361 4 년 전 +4

    승용차 잘못 100%에요 농기계는 이미 주행중이였습니다. 주변 도로상황을 확인안한 승용차의 과속(?) 이 잘못이죠. 잘 생각들해보세요 . 농기계는 서행으로 주행중이였어요 그런 농기계를 보질않고 여유롭게 주행한 승용차의 잘못으로 보이네요. 우선적으로 이미 도로에 진입이나 도로에서 집으로 들어가는 과정일수있습니다. 그걸 승용차가 와서 박은겁니다... 바꿔서 생각해보세요 도시에서 골목에서 차가 앞으로 나와있어요 지게차가 지게발 앞으로 나와있어요 그럼 그냥 휙 지나가나요? 승용차가 못본 안본 잘못이 큽니다. 농기계 안뒤집힌걸 다행으로 생각하세요 뒤집어졌다면 인사사고 까지 더크게 나옵니다. 농기계 운전하시는 할아버지 입장에서는 본인이 이미 주행중인데 자동차가 와서 박은건데요 이상하게들생각하시네요.

  • @shingiwook
    @shingiwook 4 년 전

    저 정도면 충분히 적정속도 운전중아닌가 은근 차속도로 물타기 하는 사람이 몇있네

  • @user-ti7hv1jw8w
    @user-ti7hv1jw8w 4 년 전

    판사도 사람인지라 판결에 마음이 가겠죠 ~

  • @djhy3890
    @djhy3890 4 년 전

    차타고 시골길 지나가는 도시인은 조심해야되고 거기사는 트렉터모는 농촌인은 조심안해도 되나용..

  • @user-fu7rb1ye2x
    @user-fu7rb1ye2x 4 년 전 +2

    하얀 실선은 뽐이냐~~...가아니고 지워 버렸네 ㅋㅋㅋㅋㅋ 사악한 농기계아저씨

    • @Noname-jy5qz
      @Noname-jy5qz 4 년 전 +1

      저런곳은 주거지랑 연결된 곳이라 진출입이 가능한 곳입니다..저 집 앞뒤로 보이는 다른 집 들어가는 곳 보시면 알 수 있을 겁니다.

    • @user-fu7rb1ye2x
      @user-fu7rb1ye2x 4 년 전

      @@Noname-jy5qz 아 그럼 원래 차선을 꺾어 그려놓았던 곳이었던건가보네요

  • @user-wg9se9ee7t
    @user-wg9se9ee7t 4 년 전 +6

    변호사님 의견대로 저렇게 마당을 접하고 차량이 있는 경우는 서행해야 합니다 갑자기 뭐가 나올수도 있습니다. 농기구와 차량이 보이는데 왼편으로 붙거나 서행했으면 좋았을텐데요.

    • @Emerald--oj4np
      @Emerald--oj4np 4 년 전

      왼편으로 붙으면 중앙선 넘으라고?

    • @user-wg9se9ee7t
      @user-wg9se9ee7t 4 년 전

      반대편에서 차 안 오면 시골에서 저렇게 위험할땐 중앙선 넘어가야돼요. 그게 더 안전합니다

    • @user-wg9se9ee7t
      @user-wg9se9ee7t 4 년 전

      @@Emerald--oj4np 반말은 니 친구한테나해

    • @user-ls7jy3iz3s
      @user-ls7jy3iz3s 4 년 전

      말도 안되는 소리 좀..

    • @Emerald--oj4np
      @Emerald--oj4np 4 년 전 +2

      ㄷㅅ아 멀쩡한 도로에서 중앙선을 왜넘냐? 저 농기구 주인이 농기계를 개같이 주차한거지 운전자가 그거까지 조심하면서 운전해야될 필요가 없다는거야. 이해가냐?

  • @user-uc4zp5rx2i
    @user-uc4zp5rx2i 4 년 전

    어두울때 오토바이.자자거였으면 사망 각....

  • @user-qr1dr5io6l
    @user-qr1dr5io6l 4 년 전 +2

    와 공룡발톰이다

  • @goyusam
    @goyusam 4 년 전

    도로에 흉기네요!

  • @HaAEReTz
    @HaAEReTz 4 년 전 +1

    그래서 농기계를 도로에 튀어 나오게 대놓은 것이 잘못 없다고 말씀하고 싶은 건가요?

  • @koreatripq9623
    @koreatripq9623 4 년 전

    과실을따질때는 과실을 물응만한일을해야지...
    저게 저속으로간다고보이것음?

  • @user-mn2yj8ez9j
    @user-mn2yj8ez9j 4 년 전 +4

    사실상 농로로 쓰이는 시골도로라는게 트렉터도 그냥 막 서있을수도 있고 사람도 길가장자리로 걸어 다닐수도 있고 그런거지. 트렉터를 요상하게 개조해 놔서 조금 헛갈리기는 하지만 당연히 트렉터 앞에는 먼가 달려 있는게 상식. 블박차의 속도가 과실에 많은 영향을 미칠듯.

  • @user-rk1ft5yk9u
    @user-rk1ft5yk9u 4 년 전 +1

    시골 인데 너무 빠르게 달리

  • @pongping9586
    @pongping9586 4 년 전 +2

    너도 걸렸구나~~!

  • @user-eu2ik2dm6m
    @user-eu2ik2dm6m 4 년 전

    가제트 차처럼. 다리가 긴~~ 차는 안나오나요 ㅋ

  • @user-jo2xt9gr9r
    @user-jo2xt9gr9r 4 년 전

    시골길에서도 안전하지 않은거 같습니다 이렇게 이빨 내미는 차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는 기타 등등

    • @Noname-jy5qz
      @Noname-jy5qz 4 년 전

      시골길은 도시처럼 신호등 같은 교통시스템도 적고 시야가 확보되지 않는 커브길 좁은 갓길 등 주의해야 할 요소가 상당히 많죠.
      그리고 도로와 인접한 주택이 많아서 도심 속 주택단지 사이 골목길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 @anam_bbaerrari
    @anam_bbaerrari 4 년 전

    도로에 왜 텨나오게해놨나;

  • @spbmi8265
    @spbmi8265 4 년 전

    고추나 농산물과는 다른겁니다
    운전자를 크게 다치게 할수도 있는거를 도로에 많이 나오게 방치한겁니다

  • @user-js4zs1xn3w
    @user-js4zs1xn3w 4 년 전

    앞에 저거 못접나..저것만 없었어도 사고는 없었을것같은데..있다하면 블박차 100이고..

  • @uzi80
    @uzi80 4 년 전

    접도구역에 주차하라고 했더니 도로까지 침범하고 있넹. 에잉

  • @twinspapa0808
    @twinspapa0808 4 년 전

    2:32

  • @user-hy6qw3gu1n
    @user-hy6qw3gu1n 2 년 전

    0:02 4270회 (투표) 2:00
    2:32 4284회 (4270회 투표결과)

  • @user-zi3ec1lm5b
    @user-zi3ec1lm5b 4 년 전 +2

    블박이라서 그렇지 실제 눈으로 보면 보였어야죠. 똑같은 상황에서 밤이면 농기계 가해자, 낮이면 블박차 가해자 입니다.

  • @user-el9ll7qi7g
    @user-el9ll7qi7g 4 년 전

    농기구 100%에서 블박차 과속 25%를 빼면 될거 같음

  • @user-zr7tf9km1j
    @user-zr7tf9km1j 4 년 전 +4

    농기계 100%

  • @chengguangxu
    @chengguangxu 4 년 전

    중앙선에 서잇지그레--참

  • @user-hy6qw3gu1n
    @user-hy6qw3gu1n 2 년 전

    0:02 4270회 (투표)
    2:00 4284회 (4270회 투표결과)

  • @user-si5hd5cz7k
    @user-si5hd5cz7k 4 년 전

    도시처럼운전하면사고많이납미다항상머가튀어나올수있다는가정하에운전해야합니다시골길은

  • @tkzj0114
    @tkzj0114 4 년 전

    홈어드벤테이지..

  • @user-fq3me3xm1q
    @user-fq3me3xm1q 4 년 전

    그치 운전대 잡은걸로 일단 죄인이지 그냥 똥 밟았다고 생각해야겠군

  • @user-co5pi3gh5w
    @user-co5pi3gh5w 4 년 전

    무슨 블박차량 잘못이 100%냐고 우기고 있는지
    그래도 저건 블박차량 일부 잘못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그런데 오히려 코너에서 더 속도도 보이고 왜 차량도 없는데 주택가쪽으로 차량이 흐르는건 진짜 아니라고 봅니다.
    최소 20%이상은 블박차량의 잘못이 있다고 봅니다.

  • @user-rl3tv1zx7y
    @user-rl3tv1zx7y 4 년 전

    저건 살인미수죄로 감방보내야함

  • @thk2445
    @thk2445 4 년 전

    웬지 답답하네, 운전하는 사람이 죄인인지...

  • @user-sm1uy1qf5v
    @user-sm1uy1qf5v 4 년 전 +4

    오 1등이닷!!

  • @user-hj4jf1ht3b
    @user-hj4jf1ht3b 4 년 전

    시골 살아서 그런데 저런 시골길은 아무리 도로여도 농기계우선인걸로 알고있습니다.
    자동차가 천천히 단여야 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 @user-ps3gi8mv5b
    @user-ps3gi8mv5b 4 년 전 +9

    이번 의견 불만입니다... 만약 야간이였으면.. 저거 절대 못피합니다.. 농기계 100이 맞아야 되지 않나 싶내유....

    • @user-os2qd2dx3m
      @user-os2qd2dx3m 4 년 전 +1

      야간이 아닌데 뭔 야간이었으면

    • @user-os2qd2dx3m
      @user-os2qd2dx3m 4 년 전

      갤럭시S8 주간에 했는데 야간이었으면 못 피한다가 왜 나옴? 주간 기준으로 따지면 되지

    • @user-os2qd2dx3m
      @user-os2qd2dx3m 4 년 전 +1

      말귀를 못 알아먹네

    • @user-os2qd2dx3m
      @user-os2qd2dx3m 4 년 전

      갤럭시S8 과실비율이고 뭐고 야간이었으면 못 피함 거릴게 뭐 있냐는거지

  • @icando4480
    @icando4480 4 년 전

    저거 잘보이지도 않는걸 사람 죽일수있는거다 불박차 사실은 잘못 아닌데 불박차 25% 농기계75%

  • @user-jc2yy9ul5f
    @user-jc2yy9ul5f 4 년 전

    블박이 과속하지 않았다면 0

  • @user-bx9dj8pf8t
    @user-bx9dj8pf8t 4 년 전 +2

    갑자기 튀어나왓다니?
    원래그자리 있었는데
    블박차 딴짓거리 했구마는
    엉뚱한 사람잡네

  • @user-xv6gy1xp6w
    @user-xv6gy1xp6w 4 년 전

    시골길은 항상조심해야하는데 운전미숙

  • @user-de9tq4qg3f
    @user-de9tq4qg3f 4 년 전

    요즘엔 몇대몇인지 말을안해주고끈내네

  • @user-wf7nc2el9t
    @user-wf7nc2el9t 4 년 전 +3

    블박 100 그림자도 있는데 너무 달렸다 시골길에서 저렇게 달리냐 60 이였당션 충분히 보이죠 저기선도 흰선이고 아저씨가 타고 있네요 나가고 있는지 주차하고 있는지 차가 서있는데 박으면 차 세워놓은 차가 잘못입니까 못본 사람 잘못이지

  • @user-eu3qu5gf8k
    @user-eu3qu5gf8k 4 년 전 +1

    60으로가도 못볼사람은 못본다ᆢ
    반대로 무조건 100프로 다본다치자
    그럼 직진으로 가다가 살짝피해
    간다는게 맞는거냐 저게 당연히
    안티어나오는게 맞는거지
    왜못봤냐 이라고들있네ㅋㅋㅋㅋ

  • @python2796
    @python2796 4 년 전

    90:10

  • @user-tj7uc7mh1d
    @user-tj7uc7mh1d 4 년 전 +4

    저게 과연 보일까요 너무 후하게 과실산정하시네요 ㅡ.ㅡ;

  • @user-es2yt2hl8p
    @user-es2yt2hl8p 4 년 전 +2

    커브길에서 속도가 빨라보이네요

  • @user-wd1jt9pg9q
    @user-wd1jt9pg9q 4 년 전 +2

    댓글이 가관이네... 저걸 못보냐 눈은 뭐할라고 달고 다니냐 등등 ㄷㄷ 니들이 운전하면 다 보이고 다 피할수 있을거 같지? 얼핏봐도 땅 색깔이랑 구분이 어려운데..

  • @iamtrust
    @iamtrust 4 년 전 +2

    농민들 레알 막무가네식 싫다

  • @peterpanfreedom3704
    @peterpanfreedom3704 4 년 전 +1

    유심히 살폈으면 피했을것같아요.
    6:4

    • @user-hr8ox3ys9n
      @user-hr8ox3ys9n 4 년 전

      농기구 아들 이세요?

    • @user-bi9cm4cf1f
      @user-bi9cm4cf1f 4 년 전

      이명원 저게 직접 저상황에서 보면 보일꺼 같아요??

    • @peterpanfreedom3704
      @peterpanfreedom3704 4 년 전

      @@user-bi9cm4cf1f 헉.. 개인적인 글을달았던것뿐입니다.
      저라면 보였을것같아서요..

    • @peterpanfreedom3704
      @peterpanfreedom3704 4 년 전

      @@user-hr8ox3ys9n 댓글 달리니 글쓰기 어렵다는걸 새삼 느낌니다.
      이상하면 속도줄여야되고 잘봐야죠..시골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