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75회. (긴급투표) 제네시스 G80 급발진 의심 사례, 운전자 잘못일까요? 급발진 사고일까요?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2. 11.
  • (b5736, 쭌,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영상, traffic accident, car accident, dash cam, black box)
  • 자동차

댓글 • 5K

  • @sangrewn
    @sangrewn 4 년 전 +1278

    가속되어 점점 더 빨라집니다.
    지도를 보면 성채로 휴먼시아 4단지입구(13분3초)부터 사고지점(13분6초)까지 약 80m를 3초동안 통과합니다.
    1초에 약 27m 이동해서 시속100km 정도입니다.
    점점 더 가속되는 상황이라 최종 속도는 그 이상이며 급발진으로 예상합니다.

    • @shigh8778
      @shigh8778 4 년 전 +44

      제로백 3초 약간 넘는다는 얘기네요

    • @dhk4348
      @dhk4348 4 년 전 +67

      네이버 지도와 구글지도교차확인해보니 차단기위치즘에서 1차충돌지점까지 거리측정해보니 110~115m정도 되더군요
      본영상 17:50초부터나오는 사고운전자 블박기준
      59초에 급가속시작해 06초즘에 충돌합니다. 충돌까지 최소6 최대7초입니다. 3초보다 훨씬 길어요

    • @user-wz2cn1ss9m
      @user-wz2cn1ss9m 4 년 전 +15

      블랙박스 시간으로 08:12:58부터 풀악셀 밟기 시작해서 08:13:06 정자와 충돌하네요. 8초
      3단지에서 좌회전하자마자부터 4단지 정자까지 거리가 130m~140m 정도 되네요

    • @yul9895
      @yul9895 4 년 전 +32

      Seung Hun Kang 제로백 3초대면 ^^
      제로백 3초대 차량 뭐뭐 있는지 검색해보세연

    • @ckyi8052
      @ckyi8052 4 년 전 +44

      급발진 맞네...g80 풀체인지 급발진으로 광고하나;;;;

  • @user-ge6bg6nv1u
    @user-ge6bg6nv1u 4 년 전 +511

    그와중에 차량 컨트롤해서 피해 최소화 하시고 운전자는 본능적으로 운전석쪽으로 차량을 꺽지 않는다고 하던대.. 조수석에 앉은 딸땜에 운전석쪽으로 차량 추돌하며 차량 멈추신 아부지 ㅠㅠ

    • @gkert19
      @gkert19 4 년 전 +16

      저는 운전자가 정면충돌시 본능적으로 왼쪽으로 꺽는다고 알고있는데...조수석으로 부딪히려고...

    • @user-ge6bg6nv1u
      @user-ge6bg6nv1u 4 년 전 +41

      @@gkert19 아 맞아용.. 자기의지와 상관없이 왼쪽으로 꺽어야 조수석쪽으로 충돌위치가 가니까요.. 근대 영상에선 운전석쪽으로 추돌하면서 들이받고 멈춰서려는 모습이 보여서용...만약 따님이 조수석에 타고 있지 않있더라면 왼쪽으로 더 돌려 조수석쪽으로 충격이 가게 했겠죠... 제가 말을 좀 헷갈리게 했네용

    • @UK-lk9dx
      @UK-lk9dx 4 년 전 +2

      아부지~~ㅠㅠ

    • @Hyet886
      @Hyet886 4 년 전 +3

      으어 저건 정면 충돌이라기보다 운전석 있는 왼쪽벽으로 박은거 아님?

    • @user-jt3kp1sy1l
      @user-jt3kp1sy1l 4 년 전 +15

      아부지가 컨트롤 장인인듯. 일부러 정자까지 간듯 하네요 딸 지키려고 딸 정면엔 아무것도 없고 본인 앞에만 장애물 잇는곳을 찾으려고..

  • @user-yb1od6qh5l
    @user-yb1od6qh5l 4 년 전 +152

    운전 엄청 잘하시는거 같은데요? 저상황에 보통 계속 직진 하다가 아무데나 박을거 같은데 일부러 피해 최소화 해서 저 짧은시간에 옆에 정자 박아서 멈추게 할 생각 한다는거 자체가.. 정말 대단함
    급발진인게 브레이크등이 들어와도 배기가스는 계속 나오네요~

    • @shaind
      @shaind 2 년 전

      페달착각은 운전 잘하고 못하고랑 상관없습니다. 운전경력하고는 더 상관없구요

    • @shaind
      @shaind 2 년 전

      그리고 박고 나서 연기나는건 엔진이 망가져서 오일이 연소계통에 들어갔기 때문이고 박기 전의 급발진과는 상관없습니다.

    • @user-dz1uu6kr3b
      @user-dz1uu6kr3b 2 년 전 +4

      @@shaind 자동차 회사 관계자인척 애썼다. 사실 백수일텐데

  • @user-zg8zw2pu3m
    @user-zg8zw2pu3m 4 년 전 +278

    그와중에 마지막까지 대처잘하셨네 ..팔각정 옆치기가 최선이였다..

    • @moonh3403
      @moonh3403 4 년 전 +18

      팔각정 옆치기ㅋㅋㅋㅋㅋㅋ 뭔가 신선하네

    • @TV-lu9vt
      @TV-lu9vt 4 년 전 +4

      ㅅㅂㅋㅋㅋㅋㅋㅋ 팔각정 옆치기래 ㅋㅋㅋㅋ

    • @user-bl4wo2nr2h
      @user-bl4wo2nr2h 4 년 전 +9

      아웃으면 안되는데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각정옆치기

    • @jjw1592
      @jjw1592 3 년 전 +2

      진짜 나무로 된 팔각정 친게 최선의 대처였음.. 벽이나 다른 차들 쳤으면 본인은 물론 다른사람들까지 죽었음..

    • @Being_calm
      @Being_calm 3 년 전 +3

      진짜 아파트 박았으면 더 끔찍함 순간센스가 대단하신듯

  • @user-tl3bh1te2m
    @user-tl3bh1te2m 4 년 전 +64

    팔각정 부딪힌 것이 신의 한수였음. ㄷㄷㄷ

  • @happybuck202
    @happybuck202 4 년 전 +831

    급발진 의심 사고..... 뉴스 보도 1도 없는 거... 언론사가 무능한거냐 아님 제조사가 유능한 거냐.... 참 대단들 하다.....

    • @UCA012
      @UCA012 4 년 전 +8

      Happybuck 언론사와 제조사 짜고 치기 아니겠습니까

    • @donssap83
      @donssap83 4 년 전 +32

      대한민국 언론은 이미 대기업, 검찰의 개가 됐습니다.

    • @user-cb2pz6vx9g
      @user-cb2pz6vx9g 4 년 전 +5

      개검이 곧 신천지이기때문입이다

    • @rkqaos
      @rkqaos 4 년 전 +6

      판검사도 짜고 찹니다.
      운전자 잘못으로 뒤집어 씌우고 마무리 되죠.
      흉기 타면 명 짧아 집니다.

    • @0.1_Esperanza
      @0.1_Esperanza 4 년 전 +1

      근데 급발진사고가 공론화 된게 적어서 그렇지 대부분의 회사에서 꽤 많은 빈도로 발생한다던데..

  • @zakkim9119
    @zakkim9119 4 년 전 +82

    인명사고가 안나고, 운전자 동승자분도 무사하시니 천만다행이네요.

  • @user-eb7cz4wz7x
    @user-eb7cz4wz7x 4 년 전 +167

    영상보면 저 급박한 상황에서도 운전을 저렇게 잘하는데 운전미숙일수가 있나ㅋㅋ크게 안 다치신게 진짜 다행이네요

    • @user-fj2bm5qe2j
      @user-fj2bm5qe2j 4 년 전 +7

      당연히 아니죠 핸들링만봐도 저런 상황에서 실력보이는걸요 브레이크도 계속 누르는게 보이고 100프로 급발진

    • @user-mb1jw6nx2c
      @user-mb1jw6nx2c 4 년 전 +1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차
      아빠가 운전하는 차
      당사자분 운전 장난아님+판단력까지

    • @user-ff7rg4jk7r
      @user-ff7rg4jk7r 4 년 전 +2

      일단 후진중인 유치원차량피한거자체가 운전미숙일수가 있나 현대자동차 무서워서타겠냐

  • @emfdleo
    @emfdleo 4 년 전 +64

    급발진이 거의 확실할듯. 저기에선 가속페달이든 브레이크든 세게 밟을이유가 없죠. 정말 잘 대처하셨고, 운전대응도 침착하게 잘 하신듯 합니다.

    • @user-zj3tc7sq6b
      @user-zj3tc7sq6b 4 년 전 +1

      제조사도 급발진을 이제 슬슬 인정했으면 좋겠다.한두번도 아니고 말야 너무하는거 아니냐?

  • @user-tu9ww3bw2s
    @user-tu9ww3bw2s 4 년 전 +32

    크게 안 다쳐서 다행이네여.
    급발진때 브레이크두 작동이 안된다면 정말심각한 문제같네여. 항상 변호사님 유투브보면서 운전에각별히 신경쓰면서 잘보구 있습니다.
    앞으로도 신경써서 운전잘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user-kc9zi3he8o
    @user-kc9zi3he8o 4 년 전 +89

    어린이집차량 피한거보면 급발진상황에서도 운전자분이 끝까지 운전대잡고 상황에 대처하신거같아요
    아무쪼록 건강잘돌보시고 따님이랑 많이안다치셔서 다행이네요

    • @user-fv1cp7tj4s
      @user-fv1cp7tj4s 4 년 전

      이 영상보고 운전미숙이네., 조작미숙이네.. 말장난하는 놈들은 관심받고 싶어하는 관종들이나 현대에서 기용한 뎃글단들 입니다

  • @user-gt4wf7pg8v
    @user-gt4wf7pg8v 4 년 전 +25

    급발진 사고 은근히 많습니다. 저희 아버지도 한번 겪으셨어요...그땐 블박도 없었을 때이니 말도 못 꺼냈어요..

  • @user-hv5zi7ll3k
    @user-hv5zi7ll3k 4 년 전 +454

    아니 딸이 타는데 저렇게 일부로 운전하는 사람이어딨내고 100프로 급발진 회사책임이지

    • @user-ht7sx1pi6u
      @user-ht7sx1pi6u 4 년 전 +12

      아직까지 모든 자동차제조사들이 급발진을 인정한사례가 1도없고 그나마 유일하게 도요타가 스스로인정한게아니라 미국법정에서 도요타잘못으로 판결난적이 한번있습니다. 그래서 누가봐도 차문제지만 보싱받기는 힘드실듯..

    • @user-lu5pb1fy6l
      @user-lu5pb1fy6l 4 년 전 +22

      딸이 안타도 저렇게 운전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리고 모든 사고가 보험사기꾼을 제외하곤 일부러 사고 내는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그런데 사고는 매일 나죠? 그분들이 모두 보험 사기꾼은 아닌데요.

    • @user-kw6bb9ir9g
      @user-kw6bb9ir9g 4 년 전 +1

      회사책임 사례가 어딧다고 회사책임? 아직도 세상을 모르네

    • @QWEG11
      @QWEG11 4 년 전 +2

      응 운전미숙~

    • @user-gt8ix4rt8m
      @user-gt8ix4rt8m 4 년 전 +2

      일부러

  • @IMITATION-LIFE
    @IMITATION-LIFE 4 년 전 +82

    천만다행이네요 진짜 천운이네요 차만 망가저 진짜 다행입니다

    • @YORIWANG-HS
      @YORIWANG-HS 4 년 전

      다행이네 천운이네

    • @wherewe
      @wherewe 4 년 전

      저렇게 박아도 문열고 나올수 있다니 ㅎㄷㄷ
      현대차가 튼튼하긴 튼튼한가보네요

  • @user-jy3he3qp7h
    @user-jy3he3qp7h 4 년 전 +36

    사람이 크게 다치지 않아 천만다행입니다

  • @user-ur7sg8in9o
    @user-ur7sg8in9o 4 년 전 +141

    1:26 0.5배속으로 보세요. 박고 가속되는동안에도 계속 브레이크등 밟았다땠다하는거 보입니다. 급발진 100프로

  • @user-kp1it7cz5h
    @user-kp1it7cz5h 4 년 전 +164

    2:05 평소에 움직이지도않던 돌덩이가 그냥 사라져버리네

    • @yourmoney-
      @yourmoney- 4 년 전 +5

      진짜 태풍에도 끄떡없던 정자도 무너져버림

    • @victorzziyi
      @victorzziyi 4 년 전 +17

      차 튼튼한건 인정 급발진도 ㅇㅈ?

    • @user-ot2pl9qi5d
      @user-ot2pl9qi5d 4 년 전 +8

      @@victorzziyi 차가 무슨 티타늄인가 진짜 단단하네

    • @kitv1661
      @kitv1661 4 년 전

      사람이였으면.......

    • @user-zj3tc7sq6b
      @user-zj3tc7sq6b 4 년 전 +1

      그 돌덩이에 지나가는 누군가가 맞았다면???끔찍하네 진짜...

  • @koreanhobbylife1547
    @koreanhobbylife1547 4 년 전 +353

    자동차도 기계식이 아닌 전자식으로 움직이는 만큼 이젠 항공기 블랙박스처럼 차량의 블랙박스도 차량 구동신호도 다 나타날수있는 블박이 적용되었음 하네요

    • @H_H_SK
      @H_H_SK 4 년 전 +33

      자동차에도 사고직전 저장되는 블박(EDR)이 잇는데 자동차 회사에서 공개 안해줘요

    • @IamKingSejong
      @IamKingSejong 4 년 전 +25

      @@H_H_SK 그건 급발진 증명에 도움 안 됩니다 애초에 파워 입력 오류로 나타나는 현상이 급발진인데 확인해봤자 엑셀값 풀로 나올 뿐이죠.

    • @Emerald--oj4np
      @Emerald--oj4np 4 년 전 +5

      @@H_H_SK EDR 정보는 급발진 증명에 하등 도움 안됨

    • @rikkymaruda
      @rikkymaruda 4 년 전 +3

      제조시부터 의무화 해야합니다.

    • @user-sk9vl9hs3x
      @user-sk9vl9hs3x 4 년 전 +2

      @@IamKingSejong 가속페달의 각도를 측정한다던데 아니었나요?

  • @user-ti7hv1jw8w
    @user-ti7hv1jw8w 4 년 전 +77

    영상보니 무섭네요 ㅠㅠ
    운전자분과 따님이 많이 안 다치셨다니 천만 다행이네요
    더더욱이 다른차와 보행자가 없어 천운인거 같으네요

    • @kogunyu
      @kogunyu 4 년 전

      아래 댓글은 김말남..

  • @hy-qw1ve
    @hy-qw1ve 3 년 전 +32

    진짜 이와중에 운전 진짜잘한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운전미숙이면 말이안됌

  • @user-nb2rk4qt8s
    @user-nb2rk4qt8s 4 년 전 +20

    변호사님 구독자, 시청과 분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너무 멋지십니다. 하지만 한편으론 댓글에 신경쓰는 것이 영상에 많이 비춰져 안타깝기도 합니다. 초반엔 안그러셨던거 같은데 얼마나 시비들을 많이 걸었으면 ㅠㅠ 앞으로도 좋은영상 많이 부탁 드립니다. 늘 잘 보고있습니다!

  • @yoman2k
    @yoman2k 4 년 전 +42

    사람들이 주변에 없어서 다행이네요..

  • @user-du8go2dn7w
    @user-du8go2dn7w 4 년 전 +22

    무사하셔서 다행입니다
    급발진 사례가 무섭습니다ㅜ

  • @user-vm1ju4dp2o
    @user-vm1ju4dp2o 4 년 전 +34

    하 저희 아버지도 G80인데 이 영상 보니까 불안해지네요...혹시 모르니까 한번 점검 하시라고 연락 드려야겠네요..

    • @jaeminkim9989
      @jaeminkim9989 3 년 전 +1

      점검을 현기에서 하는데 뭐 바라는지...

    • @user-dc2of2os6r
      @user-dc2of2os6r 3 년 전

      현.기 자동차가 솔직히 모습은 이뻐요.잘 빠졌지요. 하지만 대부분 급발진사고가 현기더군요. 이런영상 자주보고 한문철변호사님 영상자주봐요.
      그래서 기아차3년전에타다가 뉴스에 급발진이자주나와서~ 혹시 나에게 저런일이벌어질까봐 .국내 다른회사차 사서 바꿨어요. 그차는 팔아버리구요. 겁나요.소름돋구.저런 급발진볼때마다요.

  • @dkjang6388
    @dkjang6388 4 년 전 +83

    급발진이 확실하다고 보여집니다

  • @user-yg9ux6sy7u
    @user-yg9ux6sy7u 4 년 전 +167

    와.... 운전자분 대단... 저상황에 요리조리 최대한 피해 줄이면서 갔다 그래도.... 와;;;;

    • @user-bq4fl1of9n
      @user-bq4fl1of9n 4 년 전 +2

      동감입니다

    • @raynorh1
      @raynorh1 4 년 전 +5

      그만큼 운전에는 베타랑인거 같네요.. 아마 급발진 같습니다

    • @yooa2328
      @yooa2328 4 년 전 +1

      50대 중반이라서 그러신듯해요

  • @user-lc5cn5ti9x
    @user-lc5cn5ti9x 4 년 전 +187

    상식적으로 생각했을 때..
    딸을 옆자리(조수석)에 태우고 저렇게 풀악셀치면서 운전하는 아버지가 있을까요??

    • @user-ks8si7xb8m
      @user-ks8si7xb8m 4 년 전 +2

      켄신 요즘 흉악한 범죄가 많아서 그건 모르죠...

    • @user-lt2mp9fq1b
      @user-lt2mp9fq1b 4 년 전 +34

      장난하나 댓글봐라 저 재력에 누가 그러나

    • @user-bj3qi7ds4g
      @user-bj3qi7ds4g 4 년 전 +15

      @@user-ks8si7xb8m 제정신인가

    • @user-zb1wc8hq4e
      @user-zb1wc8hq4e 4 년 전 +14

      @@user-ks8si7xb8m 일상생활 가능한가;;

    • @user-to4ue5eq3q
      @user-to4ue5eq3q 4 년 전 +6

      상식적으로 생각했을 때...
      누가 타든 혼자 타든 차단기 앞에서 저렇게 풀악셀 치며 운전하는 사람 없습니다

  • @zmjmzm
    @zmjmzm 4 년 전 +39

    보통 정차에서 시동키고 급발진이 많다던데 저건 주행중에 일어난거죠?
    무섭네요...

    • @AI-cj5il
      @AI-cj5il 4 년 전 +2

      주행중에 엔진이 왱 하면서
      부아아아앙! 콰앙~

  • @monacofree6860
    @monacofree6860 4 년 전 +54

    와. 운전대처 잘 하셧네요 저렇게 사람안다치고 기물만 파손되서 많이 안다처서 다행입니다

  • @eoyounghae
    @eoyounghae 4 년 전 +32

    2번 급발진으로 보이는데요....ㄷㄷㄷ 운전자분 운전 잘하시는듯... 게이트 통과 전 부터 회피중....

  • @bloomingwhale_
    @bloomingwhale_ 4 년 전 +42

    와.. 진짜 너무 소름끼쳐서 입 틀어막고 봤다....
    오른쪽으로 핸들 돌리는데서 진짜....

  • @user-eu3fw6lh1g
    @user-eu3fw6lh1g 4 년 전 +58

    썸넬 구란줄알고 왔는데 ... ㄹㅇ이었네

  • @jungmin5737
    @jungmin5737 4 년 전 +30

    보고도 믿기지않네요... 큰 인명피해가없어서 천만다행이네요...

  • @kanny6317
    @kanny6317 4 년 전 +158

    으아... 급발진 진짜...
    이런거 보면 페달쪽에도 블박 설치해야할듯....

    • @bewith141
      @bewith141 4 년 전 +2

      그런방법이!

    • @sky-pro
      @sky-pro 4 년 전 +3

      블랙박스에 가속페달을 밟았는지 브레이크를 밟았는지 감지하는 블랙박스도 있는데, 제일 정확 한 것은 님 말처럼 페달쪽에 직접 영상을 촬영하는 게 제일 확실하겠죠.

    • @user-oc4yx9ob9o
      @user-oc4yx9ob9o 4 년 전 +1

      @@user-ed5cv1fz7o 헐 아버님 능력자시네요

    • @user-ri3td6li3n
      @user-ri3td6li3n 4 년 전 +2

      솔직히 가속페달쪽에 블박영상 있어도 운전자 잘못 아님 블박때문에 문제가 생긴거라 할듯요ㅜㅜ

    • @user-bt2tu8pm4o
      @user-bt2tu8pm4o 4 년 전

      차 매니아들 종종달죠ㅋㅋ

  • @yee3929
    @yee3929 4 년 전 +29

    와... 저 단지 사는 사람인데 어느날 정자가 부서져있길래 철거했나? 싶었는데 사고였다니... 무섭네요ㅠㅠ

  • @flower7023
    @flower7023 4 년 전 +14

    급발진 같아요ㅠㅠ
    큰 일 날뻔 했네요
    연기가 뿜뿜 나네요

  • @user-ho5tk9ju7l
    @user-ho5tk9ju7l 4 년 전 +43

    과속되는 시점부터 차 뒷모습 찍은 cctv도 보고 싶네요

  • @KORBlackKnight
    @KORBlackKnight 4 년 전 +34

    앞에 지나가던 그랜저 블랙박스 전방 후방 영상이랑 어린이 통합버스 블랙박스 후방 영상보면 브레이크등이랑 소리 들리지 않을까요??

  • @consultingstory
    @consultingstory 4 년 전 +17

    저렇게 처박히고도 악세레이트를 계속 밟을수가 있나요
    그것도 한참을
    사람인이상 발이 떨어졌을텐데 계속해서 흰연기가 세계 뿜어져나오네요
    이건 사람이 아니무니다~

  • @user-kh8pd5sk3j
    @user-kh8pd5sk3j 4 년 전 +108

    이런 영상보면 정말 액셀과 브레이크를 비추는 카메라를 달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 @gkert19
      @gkert19 4 년 전 +38

      예전 베댓 : 페달쪽 블랙박스 달고싶은데, 달았다가 제조사에서 그 블박때문에 전기오류나서 급발진된거라 할까봐 못달겠다....

    • @user-ze5rc1yd8k
      @user-ze5rc1yd8k 4 년 전 +5

      근데 카메라 달아도 인정 안할거라고 하더라구요

    • @user-nl8dm7jn2r
      @user-nl8dm7jn2r 4 년 전 +1

      OBD던가? 연결하면 블박에 다 뜨던데요

    • @user-yc4ji6mg6g
      @user-yc4ji6mg6g 4 년 전 +2

      @@gkert19 저도 이런게 겁납니다 만약에 발 쪽 블랙박스 전원을 시거잭에서 끌어오면 어떨까요? 시거잭은 원래 쓰는거니까.. 이거 괜찮은 생각인가요? ㅋ

    • @user-kk9hb6tt5p
      @user-kk9hb6tt5p 3 년 전

      시거잭등 차량에서 전원을을
      땡겨오지 말고 자체 건전지 사용
      블박이 나오면 좋겠네요
      단.
      충전식으로 나오는 대신
      자동차 시거잭이나
      밧데리에서 연결하는거 말고요

  • @user-ch3do1jh4y
    @user-ch3do1jh4y 4 년 전 +55

    날라오는 동안에도 계속 브레이크 잡으신 듯 한데 영상에는~ 급발진 진짜 무섭다.

  • @user-gh5eb1cw6n
    @user-gh5eb1cw6n 4 년 전 +18

    근처에 사람없는게 다행이네요 ㅠ

  • @jsydy
    @jsydy 4 년 전 +48

    급발진이면 와이퍼가 작동하는시점이랑 가속시점이 동일해보이므로 전기오류일 가능성또한 보임

    • @ccsmin1
      @ccsmin1 4 년 전 +2

      와이퍼랑 급발진은 관계가 없습니다..

    • @haeecare
      @haeecare 3 년 전

      @@ccsmin1 다른 영상에서도 와이퍼 움직이는데요? 연관없는지 어떻게 아심? 제조사 엔지니어임?

    • @ccsmin1
      @ccsmin1 3 년 전 +1

      @@haeecare 회로설계상 불가능합니다 엔지니어가 아니더라도 차량 전장회로도는 누구나 열람가능합니다

    • @user-rb9mi8mx1b
      @user-rb9mi8mx1b 3 년 전

      @@haeecare 핸들급조작시에 보통 와이퍼를 건드림. 회로와 센서 스위치를 언급해서 운전자의 조작실수로 와이퍼를 건드린게 아니라는걸 증명해보세요. 누가봐도 급발진인데, 누가봐도 와이퍼는 무관함.

  • @brooksjoe7789
    @brooksjoe7789 년 전 +6

    급발진 특
    고령운전자
    브레이크 타이밍에서 발생
    여성

  • @Dingo3
    @Dingo3 4 년 전 +118

    차가 충돌하여 멈춘 후에도 머플러에서 배기가 비정상적으로 뿜어져 나오는게 너무 이상하네요. 앞바퀴 뒷바퀴 둘다 멈춰 있는데...

    • @user-yr6pq3tj1z
      @user-yr6pq3tj1z 4 년 전

      충돌직후 기어변속 전자기기 정상작동 되서 중립 된건 아닐까요?엑셓은 계속작동되고

    • @hanwoolsori1461
      @hanwoolsori1461 4 년 전

      @@user-yr6pq3tj1z 그래도 흰연기가 지나치게 많이 나오네요.

    • @seungiklee216
      @seungiklee216 4 년 전 +7

      연소실 내부에 엔진오일이나 냉각수가 유입되면 저런 식으로 흰연기가 뿜어져 나옵니다. 저건 아마도 충돌시에 엔진이 손상되서 일어나는 현상이 아닌가 싶네요. 악셀 개도나 RPM 상승이 많고 적고를 떠나서 연소가 정상적인 상태에서는 머플러에서 수증기만 잠깐 나왔다가 사라질 뿐 흰연기가 저렇게 많이 나오지는 않는데 엔진이 많이 망가졌을걸로 보여집니다. 하긴 저렇게 엄청난 충돌이 발생했는데 엔진이 멀쩡하다는게 더 이상하긴 하지만요.

    • @Life-carkumi
      @Life-carkumi 4 년 전 +1

      더이상한건 1:00 에서 시동을 끄지 안은채로 알피엠이 내려가고 브레이크 등이 들어오네요.
      이후에 악셀밟으면서 브레이크 같으 밟는 부분도 있어요

  • @user-hj8gv7zf4j
    @user-hj8gv7zf4j 4 년 전 +46

    오디오가 작동 됐으면 좋았을껀되 조금 아쉽네요 영상 봤을때는 상식적으로 가속을 해두 저건 너무 빠르네요 급발진 인거 갔습다

  • @HappyHappy-xo8rd
    @HappyHappy-xo8rd 4 년 전 +4

    1:27 x0.25 배속으로 보시면 브레이크등이 3번 켜졌다 꺼졌다 하네요
    2:45 급발진 시작하면서 동시에 와이퍼가 작동되네요

  • @user-ub3bu5xi8f
    @user-ub3bu5xi8f 4 년 전 +186

    운전자의 잘못으로 보인다고 투표하는 섹히들은
    현대 직원이냐ㅋㅋㅋㅋ

  • @holypeople669
    @holypeople669 4 년 전 +45

    무섭네요. 영화 찍는 줄...순식간이네요.
    짧은 몇 초 동안에 무슨 판단을 할 수 있을까요?
    급발진으로 보이네요.
    마지막 충돌 후 머플러에서 나오는 연기 모습이
    마치 성난 공룡이 화를 내며 씩씩거리는 것 같습니다.

  • @user-cj6ry5uu3x
    @user-cj6ry5uu3x 4 년 전 +33

    반파에 정지 됐는데도 배기가 왕왕. 대박

  • @user-cq7ye6el8u
    @user-cq7ye6el8u 4 년 전 +7

    차량 결합 100% 안 다쳐서 다행 이네요.

  • @user-mu6jv3gb3w
    @user-mu6jv3gb3w 4 년 전 +42

    급발진 1000%
    일부러 가속 페달 밟아도 저 속도 내기 힘들것 같네요...

  • @529_dm2
    @529_dm2 4 년 전 +75

    2:07 아파트 입구방향 CCTV영상 - 제네시스가 볼라드(돌기둥)를 충격하고 점프하는 그 '순간' 에만 브레이크등이 매우 잠시 '점멸' 됨. 그 이전에는 브레이크등이 들어오지 않았음.
    2:08 팔각정 방향 CCTV영상 - 팔각정과 충돌하는 그 순간 브레이크등이 약 2초동안 ''세번 깜박깜박깜박" 거리고 꺼짐 -
    이는 운전자가 그 순간 브레이크를 매우 빠르게 3번을 나눠 밟았거나 차량에 탑재된 급제동 경고장치가 작동해야 가능한 상황임
    (2분7초지점에서 볼라드와의 충격으로 인해 브레이크 페달에 큰 힘이 가해졌다면 급제동 경고장치가 작동될 가능성이 있음)
    0:44 이어서 팔각정 방향 CCTV영상 - 브레이크등이 들어오지 않음 + 머플러에서 배기가스가 뿜어져 나옴 (엔진이 일정수준 이상 작동중이라는 증거)
    0:51 배기가스 분출이 멈춤. 시동은 꺼지지 않음. 44초부터 51초 지점까지의 배기가스 토출량이 점점 줄어들다가
    51초 지점에서 잠깐 울컥하듯이 배기가스가 토출되고 이후 뿜어짐 현상 없어짐 (차량의 ECU 고장과 같은 이유로 통제불능의 엔진이 풀가속중인 상황이라면 이해하기 힘든 상황)
    0:59 브레이크등이 들어옴.
    1:02 브레이크등이 켜져있음. 라이트가 꺼졌다가 켜짐 (돌벽에 반사되는 원형 불빛). 운전자가 차량의 정상상태 여부를 체크하는 중으로 보임.
    1:03 브레이크등이 켜져있음. 동시에 1초가량 배기가스가 잠시 뿜어져 나옴. (오른발 하나만으로는 하기 힘든 행위)
    1:07 브레이크등이 꺼짐. 최초 폭주 시점부터 팔각정을 충돌한 후 모든 상황이 끝날때까지 차량의 시동은 꺼져있지 않았으며 꾸준히 폭주하지도 않았음.
    영상을 보고 드는 의문
    1 이슈화를 원하는 차주는 어째서 차량의 후방 블박영상은 제출하지 않않는지
    2 아파트단지의 입구쪽 CCTV들과 사거리에 설치되는 보행자안전확인용 CCTV, 상가건물에 입점한 일반 매장들이 운영하고 있을 CCTV의 영상은 어쨰서 없을까
    3 쏠라티 차량의 후방 블박 영상이 없는 점
    * 아이나비 v700 은 2채널 블랙박스임. 후방영상을 확인한다면 급가속 당시 차량 제동등의 점멸여부를 차량 뒷유리 및 노란색 쏠라티 차체에 반사되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을것으로 보임.
    * 아파트단지의 입구쪽 CCTV들과 상가건물들의 도로방향 CCTV를 확보한다면 제네시스 차량의 제동등의 점멸여부를 확인 할 수 있음.
    * 쏠라티 차량의 후방CCTV 영상이 확보된다면 이 역시 제네시스 차량 제동등의 점멸여부 확인이 가능해짐.
    판단은 각자의 몫이겠지요. 진실이 밝혀지길 기원합니다.

    • @Life-carkumi
      @Life-carkumi 4 년 전 +13

      팩트 잘짚어 주셧네요.
      자동차를 좋아하고 자동차를 만지는 사람으로서.
      참많은 의문이 드는 영상이네요.
      좀더 객관적인 증거들 충분히 구할수있을거같은데.
      영상에나오는건 한정적이네요.

    • @kimsungsik58
      @kimsungsik58 4 년 전 +8

      비디오 분석 많이해본 전문가 같네요

    • @user-yf2ex5or5m
      @user-yf2ex5or5m 4 년 전 +14

      급발진 주장 사고의 99프로가 운전미숙임. 1프로가 그로인해 피해보는게 팩트

    • @Life-carkumi
      @Life-carkumi 4 년 전 +6

      @@user-yf2ex5or5m 실제로 기계적인 문제로 급발진이나 출력제어이상 엔진off불가등의 문제가 발생되어서 문제되었던 적은 분명있어요.
      허나. 99%의 운전미숙으로 1%의 진짜 엔진제어불량이 덮이는게 안타깝네요.
      왜 꼭 브레이크 밟는시점에 급발진사고가 나느건지 의문이에요 ㅠㅠ
      결함사고라면 주행중이나. 정차중이나. 브레이크 중에도 발생을 하는데요...

    • @user-wj1xm3iz4f
      @user-wj1xm3iz4f 4 년 전 +1

      그대는 명장이시군요.... 진짜 급발진중에 브레이크를 밟으면 등은 들어오나요 ... 자동차 명장들이 말한 급발진 예방법을 몇가지는 알지만 .. 피할수없으면 급발진에대한 보상방법을 찾아야할듯 브레이크나 액셀주변에 작은 소형카메라나 블박을 설치하는방법은 어떤지요..급발진 사고시 증거가확보되면 ...혹 보상안해주고 트집으로 전기적장치땜에 과전압이나 과전류로인한 급발진이라 할려나.. ㅎ

  • @user-br4ux5oo5r
    @user-br4ux5oo5r 4 년 전 +37

    브레이크등이 충돌후에만 정상작동 된다?
    충돌전 브레이크등 들어오는건 센서에 의한것 같은데요.
    운전자의 조작이 아닌 차의 센서에 의해서...

  • @user-ni3ke2oy8u
    @user-ni3ke2oy8u 3 년 전 +2

    저도 경험이 있어서 ... 브레이크 밟아야할 순간에 튀어나갈경우는 브레이크대신 악셀 밟은게 맞습니다 문제는 악셀도 밟지않고 고속도로 정속 주행중인데 갑자기 엔진 굉음과 함께 속도가 급속히 올라가는경우 급발진이라 봐야합니다

  • @user-xg6zd3ks8g
    @user-xg6zd3ks8g 4 년 전 +18

    음..제 생각에는 방지턱 넘을 때 악셀페달쪽에 센서오류로 닥치고 풀악셀 된것이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 @user-zd4gg2uw5z
    @user-zd4gg2uw5z 4 년 전 +35

    와우~~~급발진 반신반의 했는데~~저걸 보니~~급발진 무섭네요~~차량이 혼자서 무자비하게 가네요~~ㅠ

  • @jinu4539
    @jinu4539 4 년 전 +20

    마주오던 흰색 k7뒤 블박영상확보도 해보심이 좋을듯

  • @user-et1il3ot1b
    @user-et1il3ot1b 4 년 전 +4

    요즘 차량들은 많은 부분에 통신을 합니다. 이 통신 불량이나 배선의 접촉 불량이 생기면 운전자가 제어하기 힘듭니다.
    현기차만이 가능한게 아닙니다. 수입차량도
    얼마든지 생길 수 있는 상황이라 판단됩니다.

  • @user-ms2kd8pf2c
    @user-ms2kd8pf2c 4 년 전 +7

    진짜 얼마나 무서웠을까;;

  • @user-dw9xq8no2p
    @user-dw9xq8no2p 4 년 전 +22

    인명피해 없어서 다행이네요 ㅠ

  • @user-lv5uu8hc3v
    @user-lv5uu8hc3v 4 년 전 +73

    차량결함.시스템 문제로 보여집니다.

  • @user-bl4wo2nr2h
    @user-bl4wo2nr2h 4 년 전 +11

    운전하는거보니까 운전미숙한사람은 아님 나도 저렇게 피해최소화할자신이없다 운전 10년정도했지만

  • @dalgunTV
    @dalgunTV 4 년 전 +9

    사람이 아무리 풀악셀을 밟아도 저렇게 가속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급발진같은뎅?

  • @ggamtan
    @ggamtan 4 년 전 +84

    모든 급발진 의심 영상마다 평소의 운전습관, 운전경력 등이 나열되는데 결국에는 사고와 아무런 연관이 없는것 같습니다. 이런 종류의 사고는 언제든지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가속페달과 브레이크 페달의 전개량을 제조사의 EDR이 아닌 객관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시스템 도입이 시급하다고 생각합니다.

    • @user-xo2xy2gu3u
      @user-xo2xy2gu3u 4 년 전

      제일 간단명료한 급발진에 대한 증명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 @kgone1213
      @kgone1213 4 년 전 +3

      Edr이 가장 객관적인 방법인디유.ㅋ

    • @TV-ie5ok
      @TV-ie5ok 4 년 전

      급발진사고 는제조사가 찾는 법안이있어야될꺼갔네요

    • @LifeLoveSex
      @LifeLoveSex 4 년 전

      그러게요 어느 유튜브님은 페달밟는쪽에 블박 따로 있으면 어떨까 이야기하시던데요

    • @kdjsky320
      @kdjsky320 4 년 전 +4

      @@kgone1213 기존 EDR은 브레이크 페달 ON/OFF 만 나옵니다. 브레이크 페달 안 밟았을때 0 풀로 밟았을때는 100 으로 치면 0 은 OFF로 기록 되고 1~100 은 ON으로 기록 됩니다. EDR이 ON으로 나와도 제조사는 운전자가 살짝 밟아서 그런거다라고 주장 한다는 것이지요. 윗분이 말한 전개량(0~100)으로 기록하면 브레이크 페달 100 수치가 나왔다면 이건 운전자가 브레이크를 꽉 밟았단 것을 증명 하는 것입니다

  • @user-tm5uf9ck6i
    @user-tm5uf9ck6i 4 년 전 +85

    오~ 운전을 느무 잘하시는데..
    그래서 무사하신듯
    급발진으로 보임

  • @XoXoWooJo
    @XoXoWooJo 4 년 전

    운전자분 아버지 따님 다 큰부상 없는게 진짜 다행이네요 ㅠㅠㅠㅠㅠㅠ
    보는 내내 심장이 막 쿵쾅거리네요... 두분다 얼마나 놀라셨을지.. 어휴..

  • @user-ku2qs2kk3e
    @user-ku2qs2kk3e 4 년 전 +1

    얼마나 놀라셨을까요..많이 다치지 않으셨다하니 그나마 너무 다행이네요,

  • @user-iy4vu6dw2y
    @user-iy4vu6dw2y 4 년 전 +87

    급발진이 아니면 도저히 일어날수 없는 상황 사고.....

    • @user-ej3rk8uf9d
      @user-ej3rk8uf9d 4 년 전

      ㄹㅇ 브레이크랑 엑셀이랑 만취한게 아닌이상 해깔릴수가 없는데

  • @MrJunghoonkim
    @MrJunghoonkim 4 년 전 +440

    100프로 급발진 입니다 추돌후 정차중에도 가속이 계속 되네요 머플러에서 배기가스 계속 나오내요

    • @Ms-jn2ds
      @Ms-jn2ds 4 년 전 +27

      그리고 브레이크 불들어오는거 몇번 보였네요....저도 급발진 예상합니다. 그렇다고 양발운전 할일은 없을거구요.

    • @user-px7jz5np6h
      @user-px7jz5np6h 4 년 전 +17

      @@rangerover3254 ,,??

    • @user-px7jz5np6h
      @user-px7jz5np6h 4 년 전 +13

      @@rangerover3254 영상 안보셨는지 ㅋㅋㅋ 차단기가 있고 신호등도 바뀌는 모습도 없기 때문에 급하게 넘어갈 이유도 없는데 점점 가속되어가는 거 보면 답 나오지 않음??

    • @user-hf6wj2nq4q
      @user-hf6wj2nq4q 4 년 전 +10

      @@rangerover3254 옆에 딸이있은데 양발로 일부러 저러겠어요??

    • @ys-cp9vj
      @ys-cp9vj 4 년 전 +7

      @@rangerover3254 돌아와 여기서 말안하고 튀면 개추하다

  • @cloudtomorrow
    @cloudtomorrow 4 년 전 +12

    급발진 시작시점 즈음에 와이퍼가 움직이는데 뭔가 관계가 있나.

  • @user-bc4zn2kz8n
    @user-bc4zn2kz8n 4 년 전 +8

    진짜로 운전 잘 하셨다..

  • @user-zu4ob9xe4r
    @user-zu4ob9xe4r 4 년 전 +74

    저거는 딱봐도 차량결함 입니다
    말도안되는 겁니다

  • @user-pq8fr8fw6u
    @user-pq8fr8fw6u 4 년 전 +44

    ㅆㅂ 소름..급발진 확실합니다!

  • @user-bc1cz4cf6h
    @user-bc1cz4cf6h 4 년 전 +16

    현다이 직원애들이 투표했나?? 저걸보면서 운전자 미숙으로 생각하는 놈들은 뭔생각이지?? 운전자가 본드빨고 운전한것도 아니고?? 저게 가능해???? 운전자 미숙이라는것들이 본드빨고 투표한거지 ㅡ.ㅡㅗ

  • @user-or3vp9cw9v
    @user-or3vp9cw9v 4 년 전 +17

    근데항상 급발진은 운전자가 증명을찾아?야하니 그게 문제아닐까요?
    회사는 아니라고 잡아때면 그만이니 슬픈 현실

    • @dony4770
      @dony4770 4 년 전 +1

      정말로요.
      차살땐: 아이고 고객님 감사합니다!!
      사고날땐:아이고 니잘못이에요 사장님!

    • @user-or3vp9cw9v
      @user-or3vp9cw9v 4 년 전

      @@dony4770 악법도 법이다 뭐이런거 실천하는건가?ㅎㅎ

    • @Welding_
      @Welding_ 4 년 전 +2

      당연히 운전자가 증거를 찾아야죠..
      주장을 하는 쪽에서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할 증거를 찾아야 한다는건 상식 아닌가요
      자신이 직접하든 의뢰를 하든지 말이죠

    • @user-or3vp9cw9v
      @user-or3vp9cw9v 4 년 전

      @@Welding_ 제말에 모순이있네요
      찾아도 안받아주니까 답답함에ㅎ

    • @user-op7vy5ny4r
      @user-op7vy5ny4r 3 년 전 +1

      @@Welding_ 미국에선 소비자가 과실을 증명하지않고 일이터지면 제조사에서 증명을 해야됨 지들 과실이 아니란걸

  • @user-rt4wh7zx8w
    @user-rt4wh7zx8w 4 년 전 +16

    급발진 무서워요 ~~ 부상이 없어 다행입니다!

  • @user-bo3mk6hp6o
    @user-bo3mk6hp6o 4 년 전 +36

    브레이크등 깜빡이는건 긴급제동장치에 의한거 같기도 하네요.
    또 브레이크등은 시동이 꺼져도 스위치가 눌리면 점등이 되게끔 설계가 되어있는데 CCTV에 브레이크등이 점등 안되는게 찍혀있었다니 힘든 싸움이 되실듯.

    • @drunkendavidkim8065
      @drunkendavidkim8065 4 년 전 +1

      노란 버스 전에 마주보고 들어온 차 블박 영상도 찾아볼수 있으면 좋겟네요.

  • @Bobbydonothing
    @Bobbydonothing 4 년 전 +1

    저희집도 제네시스 타는데 저 차량 이전 모델 차량입니다. 미션이 단수 못찾는 현상 몇년 전 부터 계속 있어요 정말 무섭네요.....그리고 네비게이션에 자꾸 오류 창이 뜨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거 정말 불안하네요...

  • @user-qm6lt8xl1b
    @user-qm6lt8xl1b 3 년 전 +1

    전자장비가 많은 차일수록 편의성도 좋지만 반대로 급발진 위험도 있는건가 생각되네요. 그나마 크게 다치지 않으셔서 다행입니다.

  • @KJM83
    @KJM83 4 년 전 +99

    운전자의 실수로 저럴수는 없을것같습니다
    실수로 가속패달을 밟았어도 지속적으로 저렇게 밟는게 말이 안되죠

    • @AAA-cp5iw
      @AAA-cp5iw 4 년 전 +6

      저분은 아닌것 같긴하지만, 상식을 뛰어넘는 분들이 종종 올라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당황해서 엑셀에서 발뗄생각을 못하고 더 밟아버리는... 그런사람들 대부분 노인이더라구요

    • @rusen1004
      @rusen1004 4 년 전 +11

      있어요 전에 학교운동장에서 자기 딸래미 데려갈라고 기다리다가 악셀 밟아서 앞차랑 자기차 사이에 다른학생이 꼈었는데 소리지르면서 계속 풀악셀 밟더군요 ㅡ.ㅡ 결국 거기 낀 학생은 다리 크게 다쳐서 중상입었다고 뉴스에서 본적 있습니다 .

    • @user-jg3mg7nr3c
      @user-jg3mg7nr3c 4 년 전 +1

      그럴수 있음 직접봄

    • @twodogslee126
      @twodogslee126 4 년 전 +4

      브레이크 밟는다고 엑셀 밟는 경우 꽤 있어요 .....브레이크 밟으니 엑셀보다 좀 강하게 밟습니다... 그럼 저리 날라갑니다..

    • @user-ez3in5kh6u
      @user-ez3in5kh6u 4 년 전

      브레이크와 악셀레이터를 헷갈린 경우 브레이크로 오인하고 계속 밟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이 경우가 그렇다는건 아직 알 수 없구요.

  • @user-jr6hy5kr4s
    @user-jr6hy5kr4s 4 년 전 +155

    14:09

  • @Rowoonpapa7
    @Rowoonpapa7 4 년 전 +1

    세상에..이게 가능한 일인가요.....
    진짜 인명피해가 없어서 다행이지..

  • @user-jj3dw8io5y
    @user-jj3dw8io5y 4 년 전 +4

    진짜 다친사람 없다는게 말이 안될정도로 신기하고 다행이네요

  • @gyu994
    @gyu994 4 년 전 +71

    처박고 계속 흰연기 나오는거 소름..ㅠㅠ
    근데 흰연기 멈추고나서 브레이크등 점등되는거는 더 소름 ㅠ

  • @bogitv7370
    @bogitv7370 4 년 전 +100

    사고 막으려고 저렇게 순간운전 잘했는데 운전 미숙은 아니지 이사람아!

  • @shpark5792
    @shpark5792 4 년 전 +4

    운전 정말 잘하시네요. 운전자분 덕분에 아무도 안다치셨네요.

  • @ungsukjang7075
    @ungsukjang7075 4 년 전

    2번요 느린화면으로 보니까 브레이크를 밟고있으신데요 그리고 브레이크밟는 와중에도 계속 흰연기가 나오고 엔진이 멈추질않네요
    그리고 몇초 안돼는과정에 피하려는 운전자의 센스도 보이시고
    일단 사람이 안다쳐서 다행이네요!!!

    • @ungsukjang7075
      @ungsukjang7075 4 년 전

      정자 들이 박기전에 브레이크 등이 들어와있고 박고나서 차가 잠깐 뜨고 깜박깜박함 당시 계속 밟고있었던걸로 보이는데요 흰연기도 계속 나오고있음!!

  • @julienKANG7
    @julienKANG7 4 년 전 +19

    와~ 정자가 무너졌지만 자칫 깔려 위험한 상황인데 오히려 충격완화로 크게 다치지 않았네요~

  • @saturn7422
    @saturn7422 4 년 전 +18

    저기 제가사는 동네인데 심각하게 부서졌더리구요.... ㄷㄷ

  • @user-vb9do5pv6v
    @user-vb9do5pv6v 4 년 전 +8

    차내 운전자와 동승자는 괜찮아서 천만다행..

  • @sw_9823
    @sw_9823 4 년 전 +1

    안전에 큰 문제 없으시다면 정말 다행입니다 가속중에도 잘 피해서 운전하신거 보니 급발진이라 생각합니다 정말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user-qv5ym1we4l
    @user-qv5ym1we4l 4 년 전 +89

    그 어린이통학차..하늘이 도와주셨네요 인명피해없는것만으로도 천만다행입니다

    • @user-ui4os4ep1q
      @user-ui4os4ep1q 4 년 전 +10

      @김석현 말이그렇다는거지 쉬불

    • @cjs3397
      @cjs3397 4 년 전

      @김석현 텐선비

    • @christ2328
      @christ2328 4 년 전 +1

      석현아 다물고 있어라

    • @jilalmala
      @jilalmala 4 년 전 +1

      @김석현말 꼬라지 봐라

    • @user-ed3zc1oh5e
      @user-ed3zc1oh5e 4 년 전 +3

      @김석현 관심이 필요한가요? 그럼 우한으로 가십시요 ㅎ

  • @user-ry4uk9xm5r
    @user-ry4uk9xm5r 4 년 전 +20

    결과 영상두 올려주시나용?
    올려주시면 좋케네용

  • @hotwinter01
    @hotwinter01 4 년 전 +4

    정자에 아무도 안계셔서 천만다행이다,,

  • @user-ml3le6ts5c
    @user-ml3le6ts5c 4 년 전

    급발진시 전방에 사람및 위험상황 안보일시 차에서 문열고 뛰어내리면 법적으로 불리한가요?차에서 내렸는데도 차가 더가속해지고 그영상이 잇으면 백퍼 급발진 인정받나요?

  • @lucete2986
    @lucete2986 4 년 전 +171

    근데 뉴스 하나 안나왔네요...

    • @junhyunpark454
      @junhyunpark454 4 년 전 +19

      흉기 기사 보냈다간 기자생명 끝날지도 모르니 그런거죠 흉기가 이런건 기가막히게 언론통제 잘하더라구요ㅋㅋㅋ

    • @user-yt8pm3lt3k
      @user-yt8pm3lt3k 4 년 전 +11

      이런거 회사 이미지 손실 막는다고 손습니다.
      삼성소유의 **랜드도 알바가 사고로 죽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런거 뉴스에 안나오는 것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그럴때 그 곳에서 장례를 치르는 의미에서 7일인가? 49일인가? 음악을 안틀어요

    • @user-fx2hv5se1w
      @user-fx2hv5se1w 4 년 전

      댓글부대 호다닥! 조립하다 호다닥!

  • @user-sy7tv1kk1h
    @user-sy7tv1kk1h 4 년 전 +126

    운전 엄청잘하시는데? 그 갑작스러운 상황에 잘피하시네요

    • @user-xl3dk6bj9m
      @user-xl3dk6bj9m 4 년 전 +1

      ㅋㅋ이상황에 운전잘한다고하냐 니 가족이라 생각해바라

    • @cat245me
      @cat245me 4 년 전 +23

      자비스 댓글 겁나 삐딱하네

    • @user-uz2ni9tg9k
      @user-uz2ni9tg9k 4 년 전

      운전하는사람만.압니다. 잘피하는건 본능적으로 됩니다 ㅎㅎㅎ

    • @user-kj3ov4vd7f
      @user-kj3ov4vd7f 4 년 전

      직진은 누구나 다 함

    • @user-me9mn4ux3i
      @user-me9mn4ux3i 4 년 전

      @@user-wf9sv5vn7p 그래서 정자 쳐박았잖슴?
      아파트 내부에서 나무 쳐박으려다 아파트 쳐박으면 어쩔려고??

  • @0.1_Esperanza
    @0.1_Esperanza 4 년 전

    사실 텅빈 고속도로에서는 침착하게 중립으로 바꾼다면 어느정도 대응이 가능할텐데, 그 방법이 통하지 않앟을 수도 있고 저정도거리면 이미 속도가 붙은후여서 늦은걸 수 도 있네요

  • @user-yu9zx1ff3p
    @user-yu9zx1ff3p 4 년 전 +389

    제네시스의 입장차이
    소비자:쟤네실수
    제조사:자네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