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1회. (투표) 톨게이트 나와서 오른쪽으로 앞질러 가려는 트럭과 비켜주지 않으려는 블박차. 사고로 이어졌는데 내리자마자 술 마셨는지 물어보네요.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2. 17.
  • (b5768, 쭌, 보복운전 일까요,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영상, traffic accident, car accident, dash cam, black box)
  • 자동차

댓글 • 1.5K

  • @user-mv7pk7xt4z
    @user-mv7pk7xt4z 4 년 전 +146

    블박아 인생 재미지게 사는구나
    운전 스타일도 남다르고~
    저런 사고로 일까지 때려치는거보니 니 인생도 참 재미지네 부럽다~ㅎㅎ 보복운전?ㅋㅋㅋㅋㅋ 웃고 간다

  • @user-qc3dk6lt9o
    @user-qc3dk6lt9o 4 년 전 +113

    사고를 스스로 불렀네~~~끼워줘도 괜찮더만...블박차 70 트럭 30

  • @user-kq8ei9cg7i
    @user-kq8ei9cg7i 4 년 전 +46

    저렇게까지 끼어들려구 하면 웬만하면 껴주지정말 해도 너무하네 손까지 내밀구만 성격좀 고쳐야 할것 같네 블박차주분

  • @user-vn4ep6lq5h
    @user-vn4ep6lq5h 4 년 전 +63

    회사 그만둔거 보상????? 참나 어이가없네 진짜 개진상이네

  • @user-ln1kn7gj3e
    @user-ln1kn7gj3e 4 년 전 +195

    차선 합류구간에서 한 대씩 가는 거 기본매너 아니냐?? 블박 니가 먼저 양보 안한거다

    • @user-so4dw1qz5v
      @user-so4dw1qz5v 4 년 전 +2

      정답이네요^^

    • @leemanlee709
      @leemanlee709 4 년 전 +5

      블박차 무슨생각으로 올렷냐 너가 자숙해야한다

    • @user-sn3fr9cu9h
      @user-sn3fr9cu9h 4 년 전 +1

      한대씩해도 깜박이만 드러왔어도 안그러겠죠 옆에서 깜박이 없이 꿀렁꿀렁 거리면 다들 양보해 주시나요?

    • @user-xv9px7fy7q
      @user-xv9px7fy7q 4 년 전 +1

      합류지점에 트럭이 먼저 도착 블박차는 양보해야.승용차가 트럭에 이기겠다?긁하면 나만 손해.

    • @hjsh6092
      @hjsh6092 4 년 전 +2

      작성자님 말씀도 맞는 말씀이신데요, 깜빡이 안키고 들어오면 비켜주고싶나요? 저는 깜빡이 안키면 절대 안비켜줍니다. 방향지시등. 손가락 없어도 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행동 아닌가요? 기본도 없이 무슨 운전대를 잡겠다는건지,

  • @user-ur8oh6ci5o
    @user-ur8oh6ci5o 4 년 전 +131

    회사 그만둔것 보상 보복운전 소송
    제가볼때 블박이 노답인거같은대
    투표도 이상한듯

    • @jeongs
      @jeongs 4 년 전 +4

      변호사님 다 생각이 있어서 이정도 선택지를 준 것 같아요. 다음 영상에서 왜 투표를 이렇게 했는지 알려주실 듯.

    • @wherewe
      @wherewe 4 년 전 +12

      블박차의 보복운전에 한표 던져봅니다.

    • @user-sr3ge3ee5x
      @user-sr3ge3ee5x 4 년 전

      블박차 생각이 쓰레기네

  • @rainbow6172
    @rainbow6172 4 년 전 +70

    포터가 보복이면 넌 자해공갈이니..?
    저 사고로 직장을 그만뒀고 ㅋㅋㅋ
    사회생활 가능하냐?

  • @user-gg8mc7hs9q
    @user-gg8mc7hs9q 4 년 전 +111

    블박차 도라이인줄ㅋㅋㅋ한대씩 가는거 당연한거아닌가 하하하

  • @user-nd1ih5kq1v
    @user-nd1ih5kq1v 4 년 전 +156

    사고땜에 직장을 관뒀데? ㅋㅋ
    당신 인성땜에 짤린거잖어~

    • @user-iz5yg2tk5r
      @user-iz5yg2tk5r 4 년 전 +11

      진짜 껴주지ㅋㅋㅋㅋㅋㅋㅋ개 답답하네
      꽉막혔네

    • @user-hz5ft3gj7e
      @user-hz5ft3gj7e 4 년 전 +6

      저런데는 껴주는게 맞는거같은데요. 지난번처럼 몇십분 줄서있는데 새치기하면 짜증남.

  • @jungjeawon562
    @jungjeawon562 4 년 전 +241

    좀 껴줘라 ㅋㅋㅋㅋ
    합류지점에 소나타 XG 포터 담에 블박차야 .. 합류지점 한대씩 들어가는거야...앞차에 바짝붙어서 크락션 누르는게 아니고~ 아라찌?

    • @user-dv2yx9kr6f
      @user-dv2yx9kr6f 4 년 전 +35

      ㅇㅈ 이거 모르는애들은 운전하지마라 진짜 기본 상식도 없는것들이 무슨운전이냐 보복운전 유발이다ㅋ

    • @user-iz5yg2tk5r
      @user-iz5yg2tk5r 4 년 전 +29

      진짜 왜 안껴줄까요? 그리고 얼마나 피해의식이 강하면 제보까지ㄷㄷㄷ

    • @user-rp3sc2gy4w
      @user-rp3sc2gy4w 4 년 전 +13

      속이 시원한 답변 저도 묵은때가 내려가는듯 합니다.

    • @jo-rc8vm
      @jo-rc8vm 4 년 전 +9

      원바이 원 이렇게 들어가면 되는것을

    • @widejeon
      @widejeon 4 년 전 +17

      저게본인이 잘했다고 제보하는 수준또한 상식이하네요 ㅋㅋ 욕먹고싶어서 제보한듯

  • @ysy820
    @ysy820 4 년 전 +77

    트럭 진입 차례가 맞긴하네.. ㅋ

  • @swonahn696
    @swonahn696 4 년 전 +81

    블박차 니도 잘못 했짜나.....
    합류 차선에서 한대씩 가야지....
    그따위로 운전하지마라....

    • @user-xd3pm2ce3h
      @user-xd3pm2ce3h 4 년 전 +2

      합류차선에서 한대씩 가는거 모르는사람 마너요. 답답합니다

  • @user-fp4ii4oj6w
    @user-fp4ii4oj6w 4 년 전 +214

    블박차ㅋㅋㅋ 그냥 웃습니다 뭘 잘했다고
    트럭도 잘한거는 없지만 블박차 변명도 웃기네ㅋ 멀 쑥 밟아ㅋㅋ 비켜주기 싫은거지

    • @SeryuSeongha
      @SeryuSeongha 4 년 전 +15

      이상황은 차선변경이 아니고 복수 차선이 하나로 합류되는 구간이라 좌우 한대씩 순차적으로 진입해야지요.
      블박차가 양보를 안한게 아니라, 트럭 진입순서를 방해하며 가로챈 셈입니다.
      트럭 입장에서는 정당한 자기 순서를 가로채며 진입을 방해한 블박차에 대해 강력 항의한 것이고요.

    • @user-dj7zj7iw9c
      @user-dj7zj7iw9c 4 년 전

      @@SeryuSeongha 블박차주신가 ㅎㅎ

    • @user-up7yv8yo3t
      @user-up7yv8yo3t 4 년 전 +6

      1210 02 난독증있으신가 ㅋㅋㅋ 트럭 순위 가로챘다고요 ...블박차가

    • @SeryuSeongha
      @SeryuSeongha 4 년 전 +3

      1210 02님! 무슨 말씀이신지???
      위에 제가 적은 "블박차가 순차진입 순서를 어겼다"는 말이 블박차주 주장으로 보이시나요?
      "트럭차주신가 ㅎㅎ"라고 하셨으면 조금은 이해가 가지만...???

    • @SeryuSeongha
      @SeryuSeongha 4 년 전 +4

      글쎄요? 합류순서를 지키고 말고가 블박차 마음일까요?
      차선변경이 아니고 복수차선 합류지점에서는 지퍼채우듯 반드시 좌우 한대씩 번갈아 진입해야함으로 블박차 마음이 아니고 순서를 지켜야 하는 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당한 트럭 순서를 블박차가 가로채는 셈입니다.
      물론 블박차처럼 똥고집을 부리며 순서를 어기면 어쩔 수 없는거죠!

  • @user-df6rw4jw2p
    @user-df6rw4jw2p 4 년 전 +130

    블박아 그거 양보한다고 집에 1시간 일찍가니? 나같음 그냥 껴준다 참... 끼리끼리 만났다고 댓글 많은데 아이기 챙피해라

  • @xfile0543
    @xfile0543 4 년 전 +46

    뭐만하면 보복운전이래 ㅋㅋㅋㅋㅋ적당히하자

  • @come-0n
    @come-0n 4 년 전 +58

    경차라서 출발할때 쑥 밟아야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r.g7861
      @mr.g7861 4 년 전 +8

      처음듣는 개소리네요ㅋ

    • @blackeyed4383
      @blackeyed4383 4 년 전 +2

      푸락셀~~!

    • @10ton22
      @10ton22 3 년 전

      경차들중에 가속페달 딜레이 느린차량들이 종종잇습니다

    • @re2824
      @re2824 3 년 전

      경차는 미션이 오래되면 그래요

    • @come-0n
      @come-0n 3 년 전

      @@re2824 쑥~ 밟아야된다 = 힘이 약하다 = 느리다 = 앞차와의 거리를 충분히 벌릴수 있다 이정도면 이해 하실려나 왜웃는지?

  • @uyouoyo
    @uyouoyo 4 년 전 +53

    피곤하게 산다

  • @woongyou
    @woongyou 4 년 전 +98

    충분히 양보해줄수 있는 상황인데.. 100:0은 아닌것 같네..

    • @sunk8907
      @sunk8907 4 년 전 +3

      트럭에는 방향지시등이 없는건가?

    • @wherewe
      @wherewe 4 년 전 +6

      @@sunk8907 해당도로는 시흥톨게이트 지나자마자 나오는 여러차선으로 분기되었다 합쳐지는 합류도로이고, 같은 진행차선입니다. 즉, 그 어느차량도 방향지시등을 켤 상황이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2개차선이 합쳐지는 경우 1 by 1으로 진행하는것을 생각할때 블박차가 상식에 어긋나게 경적을 울리고 지나가며, 무리하게 악셀링을하다 사고가 난것으로 보여집니다.

    • @SeryuSeongha
      @SeryuSeongha 4 년 전 +4

      이상황은 양보라는 표현도 적합하지 않지요.
      차선변경이 아니고 복수 차선이 하나로 합류되는 구간이라 좌우 한대씩 순차적으로 진입해야지요.
      따라서 블박차가 양보를 안한게 아니라, 트럭 진입순서를 방해하며 가로챈 셈이지요!

    • @user-sm8so4lq4d
      @user-sm8so4lq4d 4 년 전

      한대씩 순차적으로 들어가면 좋았을텐데 이미 그 상황은 종료되고 그 이후에 양보안한것에 불만품고 갓길로 다시 진입해서 끼어들기한 트럭 잘못이 크다고봅니다

  • @user-kq2qb5yz2l
    @user-kq2qb5yz2l 4 년 전 +21

    불박차 운전이 많이 미숙합니다 처음부터 제일 가에 차선 타야하고 죽기살기로 안끼워 주는 불박차 당신도 가해자 입니다

    • @yura7815
      @yura7815 3 년 전

      저도 그생각했어요 고집센 운전미숙.....하이패스1차로로 구지기어가서 마지막차로로 차선변경해서 기어끼어들어가서 그게 얼마니 힘들었으면 동병상련 나처럼껴드는 차량한대 좀 껴주지.. 블랙박스에 앞이훤히 보일정도로 저정도 들어왔는데도 안껴주고 그냥가도 맘이불편할거같은데...클락션까지.....저정도면 병원가보셔야한다 생각했는데 역시나 회사까지 관둠...하아~~

  • @user-sx3dq7ll4k
    @user-sx3dq7ll4k 4 년 전 +21

    블박차 : 양보 따윈 없다.
    상대차 : 깜빡이가 뭐죠?
    도로에서 껴주면 비상등켜주는 사람들도 많은데 둘다 좀 보고 배워요

  • @user-dt9gx4qr3r
    @user-dt9gx4qr3r 4 년 전 +59

    블박차는 운전하면서 단한번도 저렇게 운전안했으면 상대 100% 단 한번이라도 저렇게 운전했으면 100:0 아니다

    • @qwe6471
      @qwe6471 4 년 전 +23

      트럭이 뒤에서 오긴했어도 합류구간에선 한대씩 교차로 진입하는게 이치인데 그걸안껴준다고한 불박놈이나 아무리 차례데로 합류한다해도 깜빡이도 안키고 들이미는놈이나 인성들은 도찐개찐인듯합니다

    • @user-zs5uh6qb8w
      @user-zs5uh6qb8w 4 년 전 +4

      도찐개찐이다

    • @cjw7707
      @cjw7707 4 년 전 +4

      블박차 톨게이트 지나고 차선변경 할 때 다른차들이 양보해준건 당연한걸로 앎 ㅋ
      결론 블박차주 발암전문가 ㅋㅋㅋ

  • @user-cy3ur8ir6z
    @user-cy3ur8ir6z 4 년 전 +87

    도찐개찐 충분히 서로 피할 수 있는 사고

    • @user-iz5yg2tk5r
      @user-iz5yg2tk5r 4 년 전 +6

      근데 후방카메라보면 트럭 이새끼도 고집 장난아니네 , 트럭 뒷차가 끼어드는거 기다려주는데 그냥 존심있어서 꾸역 꾸역 넣을려고하네

    • @joungwonpark5115
      @joungwonpark5115 4 년 전

      ㅋㅋㅋㅋ 근데 깜박이 없이 오면 … 많이들 이런 행동 종종 봅니다 ㅋㅋ

  • @user-nf7xs3vv4m
    @user-nf7xs3vv4m 4 년 전 +25

    ㅋㅋㅋㅋ 야 경차라서 뭘 쑥 밟아.
    저리 차 막히는데 지금 아니더라도 100프로 사고난다.
    적당히 천천히 밟아야지 차가 덜컹덜컹 거릴 정도로 급출 급정 하면서 무슨 개소리야 ㅋㅋ 블박차 운전 더럽게 하지 마시길..

  • @user-sn1oh6vq3m
    @user-sn1oh6vq3m 4 년 전 +86

    블박 운전참 거시기하네 합류 구간에는 한대씩 들어가는거야 이런운전자 때문에 운저이 짜증 나는거야

    • @user-qk2nl2ox4r
      @user-qk2nl2ox4r 4 년 전

      합류구간이지만 화물차가 뒤에서 새치기 비슷하게 무리하게 들어옴요

    • @user-ht2dy2xx1n
      @user-ht2dy2xx1n 4 년 전

      빨리 갈려고 얌체 운전이죠..처음부터 차선으로 가는게 맞는거구요

  • @patenthj
    @patenthj 4 년 전 +80

    보복운전 주장 및 경차 변명만 봐도 블박차 과실이 더 클 듯

  • @kimddoo8493
    @kimddoo8493 4 년 전 +78

    블박차 뭐하나 너무하다 생각안하나...반성하시오..

    • @user-dv2yx9kr6f
      @user-dv2yx9kr6f 4 년 전 +5

      저거 정신병있나 트럭이 껴드는게 아니고 원래가 합쳐지는 구간인데 지앞차보내고 트럭이 그다음에 들어가는게 국룰이지ㅋ 클락션 울려대네 뻔뻔한거보소

  • @ckyguy0452
    @ckyguy0452 4 년 전 +15

    두차선 합류인데 그걸 안껴주고 지차선인줄아네 블박 운전자 답답하네

  • @rs28coupe99
    @rs28coupe99 4 년 전 +20

    블박차도 인성 드럽네 사고를 안만드는게 현명한게 아닌가?

  • @SeryuSeongha
    @SeryuSeongha 4 년 전 +22

    합류구간이기에 차선 변경이 아니지요. (트럭이 끼어드는게 아니고 정상적인 합류입니다.)
    합류구간은 반드시 좌우 한대씩 차레로 진입해야 하기에, 트럭이 먼저 들어가고 블박차가 다음에 가야 정상적인 순서입니다.
    그런데 블박차는 합류 순차 진입을 방해하며 순서를 어기고 냅다 혼을 길게 누르는 건 결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블박차가 합류 순서를 어기며 트럭 순서를 가로챈 것이며, 양보할 입장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user-su3wr1ji6e
      @user-su3wr1ji6e 4 년 전 +1

      저게 정상적인 합류방법인가요 대가리부터 들이미는게 그건어느나라 법인가요 블박차가 먼저가고 뒤에 포터가 들어가는게맞지 뒤에서 온다고 무조건 뒷차가 우선순위인가요
      블박차 차주가 바보에요 멍청하게 서있다가 뒤에오는 차한테 무조건 비켜줘야되게

    • @edamedam
      @edamedam 4 년 전 +1

      블박차가 좌측 끝에서 우측까지 주욱 들어와서 방해한거져

    • @andyallen1772
      @andyallen1772 4 년 전 +2

      공감합니다. 이건 오히려 블박이 보복운전 한 것이네요. 합류하는 차 안끼워주려고 하다가, 끼어드는 것 뻔히 눈에 보이는데 그냥 갔다 박아버리네... 설사 보복운전 유죄가 안나더라도 과실 비율은 최소 블박:트럭 = 70:30은 되어야 옳다고 보입니다.

    • @jungjeawon562
      @jungjeawon562 4 년 전 +4

      @@user-su3wr1ji6e 영상 다시보세요 소나타 XG 포터 블박차에요 순서가 ...

    • @cjw7707
      @cjw7707 4 년 전 +4

      @@user-su3wr1ji6e 이봐요 병목구간 앞차량들 순서로 당연히 트럭이 들어갈 차례라 들어가려는데 블박차가 크락션 누르며 새치기 하는장면 아닌가요?
      평소 병목구간 운전습관 보이네요

  • @user-op5zg3il7t
    @user-op5zg3il7t 4 년 전 +53

    진짜 갑갑하다 맨끝차로에서 들어오니까 한차씩 껴주면되지 그거 안껴줄려고 에휴.. 트럭한대 앞에 들어온다고 집가는 시간 한시간 늘어나는것도 아니고..

  • @user-sy7tv1kk1h
    @user-sy7tv1kk1h 4 년 전 +13

    ㅋㅋㅋ 블박차 진짜 어이없다ㅋㅋ
    그걸 껴주기실어서 빵거리네
    그러니 트럭이 화나지ㅋㅋ
    엑셀은 차가오래되서 그런거고
    저건 블박이 보복운전이다ㅋㅋ
    백대빵 소송간다고? 백대빵 아니다에 내 손모가지 건다.
    자기가 일그만두고 돈달랜다ㅋㅋ
    양보만했어도 안일어날일을 진짜 토나온다

    • @user-kp1kr2lu3l
      @user-kp1kr2lu3l 4 년 전

      트럭같이 운전하는 인간들이 더 화나요.저상황이 차막히니까 우측으로 빠져서 빨리가려고 저지랄 떨다 사고난거에요.같은사람끼리 만난거임.
      저트럭운전자 졸음쉼터로 들어가서 합류할인간이네요.ㅋ

  • @unknownsoldier597
    @unknownsoldier597 4 년 전 +39

    저기 필수 합류 구간 정체상황엔...깜빡이 상관없이 그냥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하나 하나 끼어주고 끼어들면 되는건데...오히려 저런 구간에선 블박님이 한 짓이 도로교통혼잡 유발자에요...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남한테나 도로에서 푸는건가요...어차피 그만둘 회사같은데 이런 사고로 감정적으로 대응하고 신경써서 회사 때려치울 정도면

    • @user-ve2yi3lo6u
      @user-ve2yi3lo6u 3 년 전

      그래도 깜박이와 비깜 켜주면 서로 기분 좋을듯..^^

  • @user-lq6wf6fb6b
    @user-lq6wf6fb6b 4 년 전 +45

    저곳은 병목구간으로 1대씩 가야되는곳 입니다.
    차선이 3~4개가 1개로 좁아지는 구간입니다.
    블박차가 양보를 안했네요,

    • @soup940
      @soup940 4 년 전 +3

      블박차가 양보안해도 무방하다고 봅니다
      메인줄이죠 아시겠어요?좀더빨쳐가겠다고 줄도없는곳으로가서 껴든거죠 안그런가요? 줄서서가는 차들은 빙시인가요?ㅋㅋ

    • @user-di7rg7qs1x
      @user-di7rg7qs1x 4 년 전

      양보가 의무도 아닐뿐더러 저렇게 무식하게 끼어드는 차에게 양보와 배려가 무슨 의미 있을까요?? 호의가 계속되면 의무인줄 압니다.

    • @RCompany2012
      @RCompany2012 4 년 전

      그렇다고 사고내는건 본인손해.... 뭐 한번 양보하고 나중에 어디선가 나도 양보받고 그렇게 살아가는게 좋지 않을까싶어요...

    • @new8458
      @new8458 4 년 전

      둘다 잘못했죠
      굳이 누가 더 잘못했냐를 따지자면 트럭이죠
      블박차가 크락션을 길게 눌러서
      들어오지 말라고 경고 했는데
      트럭이 무시하고 들어오려 하잖아요
      그러다가 서로 자존심 싸움하다 사고 난거구요

    • @galggamagui
      @galggamagui 4 년 전 +1

      내가 보기엔 새치기가 아닌데..
      비어있는 차로로 쭉 주행을 해온거지
      트럭 뒤로 줄 서구만
      one by one 하믄되지 뭐가 그리 어렵노.

  • @Noname-jy5qz
    @Noname-jy5qz 4 년 전 +27

    서로 양보하는게 가장 좋은건데 쓸데 없는 자존심 대결 끝에 일어난 사고로 보이네요.

    • @user-bw4sw3kv9b
      @user-bw4sw3kv9b 4 년 전

      맞는 말씀임
      아무런 생각없는 양보는 나중에 뜻밖의 양보를 받습니다

    • @new8458
      @new8458 4 년 전 +1

      @@forza7501
      정신 나가셨나?

    • @user-gz4qb8hh2h
      @user-gz4qb8hh2h 4 년 전

      @@forza7501 갑자기 왜그럼? 코로나 걸리셧나

  • @user-in9li4ox3m
    @user-in9li4ox3m 4 년 전 +8

    진짜 블박차 인성이 ㅋㅋㅋ 그따구로 인생 살지 말아요.

  • @gentleylee2305
    @gentleylee2305 4 년 전 +13

    일부러 박았다에 한표

  • @joa22gom51
    @joa22gom51 4 년 전 +29

    오히려 블박차가 보복운전 같네요

  • @user-tv8vs5vz2e
    @user-tv8vs5vz2e 4 년 전 +52

    여러개의 차선이 좁은 차선으로 이어지는 합류구간에선 1대씩 껴주는게 기본 아닌가요? 블박차 너무 답답하고 클락션은 또 왜 그리 길게 누르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 @user-ch3do1jh4y
    @user-ch3do1jh4y 4 년 전 +5

    50:50 둘 다 똑같아요! 걍 양보 좀 하시지~ 서로 똑같은 인성~누가 100:0 인정하누 법원가면 잘 받으면 60:40받긋다!

  • @user-gr9hv3gu5k
    @user-gr9hv3gu5k 4 년 전 +2

    사고나고 피해자 코스프레는 그만하세요.
    저런 접촉사고로 그만둘 회사였으면, 결국 그만둘 회사입니다.
    무슨 사고와 퇴사를 연관시키나요
    일단 둘다 똑같은 인간이 만나면 저렇게 사고납니다.
    처음에 포터 끼워줬으면 사고 안났습니다.
    상대차 : 블박차 = 50:50

  • @-Lano
    @-Lano 4 년 전 +172

    운전하다보면
    무조건 안껴주려는 사람들 있고,
    무조건 무리하게라도 끼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둘이 만나면 저렇게 사고가 나는 겁니다.

    • @siro_0
      @siro_0 4 년 전 +24

      이것이 정답

    • @ysy820
      @ysy820 4 년 전 +16

      이게 진짜네 양보라는 단어 자체는 강제가 아냐
      양보해주기 싫다면 빨리 포기하고 뒤로 가던지
      들어오는 차 한대 양보해주면 바로 너가 갈 수 있으니 양보해주고 뒤 따라 가던지

    • @-Lano
      @-Lano 4 년 전 +24

      솔직히 요즘은 브레이크 밟아가며 껴줘도 뭐 비상등으로 고맙다는 표시도 없고, 자기가 잘해서 낀 줄 아는 사람들이 너무 많지만...
      저는 그래도 양보운전 합니다.
      얌체 운전자나 무리하게 끼어드는 차량은 처음에는 안껴줍니다만, 영상처럼 계속 밀고들어오면 결국 욕이나 한번 하고 껴주면서 크락션이나 한번 눌러줘야죠.
      그리고 그 차량이 실선 변경이면 뭐 상품권이나 보내줘야지, 박을 각오하면서 밀고 들어오는 차와 자존심 싸움을 해서 사고나면 내 과실이 0%라도 시간이며 감정이며 스트레스며 소모되는 것이 정말 큽니다.
      끼어들때도 마찬가지 입니다.
      충분히 껴 줄 수 있는데, 그 좁은 거리를 액셀 밟아가며 안껴준다는 차에게 "에이 더러운놈" 하고 욕이나 한번 하며 다음 차에게 기대 해 봐야지...그걸 또 굳이 끼겠다고 들이밀다가 사고나면 내 과실이 더 크고 돈만 깨지지요.
      결국 죽어도 안껴줄라는 사람들과
      죽어도 무리해서 끼겠다는 사람들은
      이렇게 서로 만나면 사고나게 되어있습니다.
      어차피 나중에 황천길도 먼저 갈 차들이라...
      우리는 그냥 욕한번 시원하게 혼자 하고 그 차들 먼저 보내 줍시다.

    • @-Lano
      @-Lano 4 년 전 +6

      @@moed0 공감이 많이 갑니다.
      과실은 둘째문제고 일단 과실0%사고라도 사고가 안나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사건처리에 시간이며 스트레스는 말 할 것도 없고, 그 생각만 하면 화도 나고, 심한경우에는 내 몸이 다쳐서 몇달 혹은 몇년동안 불편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나라 운전자분들이 운전대만 잡으면 좀 과격 해 지고, 평소에는 하지 않을 자존심 싸움도 많이 하시며, 심하면 보복운전까지 하시는데(보복은전은 이제 큰 범죄입니다)...
      아마도 현실에서의 스트레스 누적이 가장 큰 원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들 힘들게 사시느라 고생 많으십니다만, 더 큰 스트레스와 피해를 막기 위해,
      난폭 운전자와 얌체 운전자들은 크락션 쎄게 한번 울려주시고 욕한번 시원하게 해 주시고(정 열받으시면 창문열고라도 하세요) 블랙박스로 상품권도 보내주시면서 그냥 잊어버리려고 노력하세요.
      어차피 그런 운전자들은 서로 똑같은 사람들끼리 사고나서, 돈이 많이 깨지거나 몸이 많이 다쳐서 운전 계속 그렇게 못 합니다.

    • @user-bx4mo9fu5q
      @user-bx4mo9fu5q 4 년 전 +4

      진짜 양보하면 10초 늦을라나?? 진짜 이해가 안됨

  • @user-du5to3xq1o
    @user-du5to3xq1o 4 년 전 +43

    이게 8:2나 나오나요?
    5:5가 합당하다 생각되는데...
    블박차 자기합리화 오지네요

  • @user-hj8tx4vt6w
    @user-hj8tx4vt6w 4 년 전 +36

    불박차 양보운전을 너무 안하고 밀어붙이넹.
    불박차 운전 너무 이기적이네요.
    불박차 양보를 안하니 상대차가 얼마나 화가 났을까요?
    100% 불박차 과실입니다.

  • @user-qi8my8jx5f
    @user-qi8my8jx5f 4 년 전 +7

    합류도로는한대씩한대씩가야죠ㅡ블박차무식함에욕이나오네요. 블박차가 신경질적으로 클락션만계속안울렸어도 트럭이보복은안했을듯..

  • @user-fl5ui7nh4e
    @user-fl5ui7nh4e 4 년 전 +82

    합류구간에서는 양쪽차선에서 1대씩 순서대로 갑시다 쫌

    • @user-nh4dv9dd2j
      @user-nh4dv9dd2j 4 년 전 +1

      맞습니다~~

    • @mgk77
      @mgk77 4 년 전 +2

      맞습니다. 1대씩 들어가는겁니다. 블박차 잘못

  • @user-oq1pv7lj2k
    @user-oq1pv7lj2k 4 년 전 +74

    서로 양보좀 합시다.저도 경차타지만 무슨 엘셀을 깊게 밣니 마니 입니까.
    가벼워서 발만 언져도 가는데.
    경차컴플렉스있으신가?
    경차타는사람들 보면 경차타서 무시당하는줄 앎

    • @yh790516
      @yh790516 4 년 전 +1

      정말 가볍나요? 솔직히 세게밟아야 나가던데요ㅜㅜ 내차가이상한건가

    • @rs28coupe99
      @rs28coupe99 4 년 전 +9

      블박차주 지가 무슨 짐많이 실은 화물차도 아니고 어디서 개뻥을

    • @user-oq1pv7lj2k
      @user-oq1pv7lj2k 4 년 전 +10

      @@yh790516 10년된 모닝차주입니다.밝는데로 안나갈뿐이지 정지에서 앞으로 나아가는건 가벼워서 충분합니다.
      문제는 이 이후가 문제인데요.
      차가 안나간다고 도로흐름 무시하면 욕먹습니다.저는 기름 조금 더먹더래도
      Rpm많이 높여서 흐름지키고 다녀서
      경차라서 욕먹고 무시당한적없습니다.

    • @yh790516
      @yh790516 4 년 전 +1

      @@user-oq1pv7lj2k 저도그래서 물어본거에요~진짜발악을하게끔 rpm써야해서 ㅋㅋ 기름 아반떼보다더먹어요

    • @user-oq1pv7lj2k
      @user-oq1pv7lj2k 4 년 전 +4

      @@yh790516 제말은 저상황에서 깊게 악셀을 밣는다는게 양보안해주겠다거나 사고 내겠다는 이야기인거 같아서요...

  • @user-om9zg5te1u
    @user-om9zg5te1u 4 년 전 +11

    참 인생 피곤하게 사네 둘 다 ㅋㅋ

  • @shimaholic3385
    @shimaholic3385 4 년 전 +11

    둘다 인성안좋네ㅋㅋㅋㅋ 빵빵거리는데 껴들어오는 트럭도그렇고 그냥 밀고들어가는 블박차도그렇고 아주 급하신분들 두분이 만나셨네요~

    • @godbluesky
      @godbluesky 4 년 전

      운전안해봣나요??ㅎㅎ
      블박차가 양보안한겁니다
      트럭은 흐름대로 자기순서맞구요

    • @shimaholic3385
      @shimaholic3385 4 년 전

      @@godbluesky 순서안맞췄다고 저렇게 끼어들기 한게 잘한건가요? 저게 인성안좋은거 아닌가요? 전 분명히 둘다 인성안좋다고 써놨는데 블박차 옹호하는 취지로 받아들이셨나보네요?

  • @user-vn4ep6lq5h
    @user-vn4ep6lq5h 4 년 전 +36

    오히려 블박차가 일부러 박은거같은데ㅋㅋㅋㅋㅋ

    • @srayP
      @srayP 4 년 전 +5

      그러게요. 굳이 따진다면 상대는 난폭운전 블박차는 보복운전이 적절한 듯

    • @rs28coupe99
      @rs28coupe99 4 년 전 +4

      정답 . 그냥 때려박은거임

    • @new8458
      @new8458 4 년 전 +2

      눈썰미가 대단하네요

  • @user-xp1rv4fm1p
    @user-xp1rv4fm1p 4 년 전 +25

    하나하나씩 들어가는거면 트럭이 들어가는게 맞구먼 블박차 뭘 잘했다고 올림? 평소 인성이 보이네. 트럭도 걍 똥 밝았다 생각하고 뒤로 빠지면 될껄 꾸역꾸역 밀고들어오는거 보니 걍 끼리끼리임. 50 50해라.

  • @movemove7565
    @movemove7565 4 년 전 +9

    첫대치상황
    블박60 상대40
    두번째대치상황
    블박40 상대60
    도찐개찐
    보복운전은 개뿔
    블박차가 술먹은거 아님?

  • @user-qc7lt6ll5b
    @user-qc7lt6ll5b 4 년 전 +10

    1대씩 가야지 짜샤

  • @msmskmsmsms
    @msmskmsmsms 4 년 전 +48

    블박차주님 진짜 껴주기싫었으면 3:20 때부터 풀악셀밟으면서 앞차 똥꼬 붙었어야죠 ㅎㅎ
    그럴 실력도없고 배짱도없으면서 뭔 똥고집부린다고 적재함에 들이받음? ㅋㅋ 둘다 그놈이그놈

  • @jwp7713
    @jwp7713 4 년 전 +38

    블박 면허 반납해라
    합류구간에서 뒷차 똥꼬 찌르면서 가는놈들 진짜 한심하네 차 하나 껴주면 세상이 뒤집히냐 ㅋ한심한 ㅋ

    • @user-kb1lo4ht5u
      @user-kb1lo4ht5u 4 년 전

      그러니깐여

    • @Devil-Choi
      @Devil-Choi 4 년 전

      블박이나 트럭이나 그나물에그밥이지. 양보안해주면 그뒤로 늦춰서 가면 됐지.누구 나무랄거 없어 반납을해도 같이 해야겠구만 ㅋ

    • @jwp7713
      @jwp7713 4 년 전

      최회장 네 그렇죠 ㅋㅋ 하지만 여기서 아주 순둥순둥한 피해자인거마냥 징징대시는 분이 더 꼴사나워서요

  • @user-zh5sy1ct3n
    @user-zh5sy1ct3n 4 년 전 +7

    ㅋㅋㅋ회사 그만둔거 보상 보복운전 소송ㅋㅋㅋㅋㅋㅋ 전나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살다살다 이런일로 회사 그만둔거 보상 이라니 .......인생 답답하게산다

  • @user-zo7sj5ql5g
    @user-zo7sj5ql5g 4 년 전 +3

    블박차는 포터 껴 주고 가시지...
    포터도 무리하게 들어오는거 잘 한거 하나 없지만 블박차는 마지막에 그냥 들이 받은것 같은 느낌이네요

  • @user-vy9pf7pj4l
    @user-vy9pf7pj4l 4 년 전 +31

    자존심 싸움하다 결국 사고로~~~
    50:50
    100:0 절대 못 받으실듯 하네요

  • @user-ls4uw4dw7z
    @user-ls4uw4dw7z 4 년 전 +27

    아니 저건 넓은 차선에서 좁아지면서 합류하는곳이구만.잘못본건가 한대씩 들어가야제

  • @user-yj4mu1fp6h
    @user-yj4mu1fp6h 4 년 전 +6

    ㅋㅋㅋㅋㅋㅋ이런걸보구 끼리끼리만나는것이여

  • @user-yf3ol5gn2u
    @user-yf3ol5gn2u 4 년 전 +4

    10년넘게 출퇴근 하는곳이라 눈에선한곳이네요 블박차는 처음부터차선 선택을 잘못했구만 맨 우측하이패스 구간으로
    빠졌으면 될일을 참고로 화물차 하이패스구간으로가도되는데 아쉽군요
    불박차의 조금빨리가려고 하는마음 내가먼저야 하는 마음이 사고를 ...

    • @user-sh9om9uh8j
      @user-sh9om9uh8j 4 년 전

      10년넘게 ㅠㅠ 힘드시겠네요 상습 정체구간이라

  • @atoom7600
    @atoom7600 4 년 전 +16

    저런다고 득될것이 있나 돈버려 시간버려 집에 늦게가 ㅉㅉㅉ

    • @user-uf7si1ik9k
      @user-uf7si1ik9k 4 년 전 +2

      차도 망가지고 그와중에 실직자까지 돼버렸네요..

    • @rs28coupe99
      @rs28coupe99 4 년 전 +3

      내말이 .
      뭐가 더 이익인지 생각해야지
      자존심은 있어가지고 끼리끼리 놀고 있습니다

  • @jeongsunho244
    @jeongsunho244 4 년 전 +26

    그냥 껴주지! 이그 한번에 신경질로
    한 두시간 버리고 돈도 버리고
    이런 이런 경험이라 생각하세요!
    이번건은 둘다 벌받겠네요!
    무슨 보복이야! 이런!

    • @youngryu2053
      @youngryu2053 4 년 전 +2

      껴주긴 뭐를 껴주나요? ㅎㅎ 트럭은 앞차 양보하고 들어가는거고 블박차는 아예 양보할생각도 없구만 ㅋㅋ 블박차 경차드립 ㅋㅋ 에휴 운전 진짜 못하는 스타일~ 보복운전 ㅎㅎ 아진짜 블박차 운전차 개그맨인가보네요

    • @SeryuSeongha
      @SeryuSeongha 4 년 전 +1

      이상황은 블박차에게 양보라는 표현도 적합하지 않지요.
      차선변경이 아니고 복수 차선이 하나로 합류되는 구간이라 좌우 한대씩 순차적으로 진입해야지요.
      따라서 블박차가 양보를 안한게 아니라, 트럭 진입순서를 방해하며 가로챈 셈이지요!

    • @youngryu2053
      @youngryu2053 4 년 전 +1

      @@SeryuSeongha 영상보면 다 나오는거죠~ ㅎㅎ 블박 운전자 운전다시 배우거나 아니면 지극히 자기만 아는 극혐 개인주의자 같네요

  • @user-pg9kp4ud6x
    @user-pg9kp4ud6x 4 년 전 +1

    저정도까지 들어오려고 하는데 좀 양보해주시면 어땠을까요.. 특히 차선이 줄어드는구간에서는 요

  • @user-ni2jj1nr8c
    @user-ni2jj1nr8c 4 년 전

    라이브도 하시고 좋네요~ 라이브 10000명 시청 기대합니다~
    사고 상황을 보면 트럭이 주행한 차로도 정상적인 추행차로로 보이고
    블박차량 뒤로 차선변경한 차량처럼 운행하면 당연히 이런일은 없겠지만
    대부분 차량들이 막히는 구간에서는 저렇게 끝까지 가서 차선변경이나 합류를 하는데
    저기는 합류구간도 아니고 한대가고 한대가는 차로가 줄어드는 장소인데
    그럼 당연히 트럭이 블박차 앞으로 갔어야 하는거 아닐까요?
    그걸 무시하고 운행한 블박차량에대한 부분은 없는건가요?
    둘이 똑같아서 사고도 나고 둘다 잘한것도 없어보이긴하는데
    만약에 변호사님 말대로 트럭에게 보복운전을 적용한다면
    블락차량은 원인제공 및 진로방해나 위협운전이 되야 맞지 않을까요??
    뭔가 의문이 계속생기고 석연찮은 부분이 있네요

  • @user-ln2pi2pd4v
    @user-ln2pi2pd4v 4 년 전 +21

    정말 로 도찐개찐 이네요
    둘다 같아요 50대50이요

  • @user-mb6qy1qn7p
    @user-mb6qy1qn7p 4 년 전 +21

    직장도 때려치냐? 헐 인성이 이상하네요

  • @kk-yh5xv
    @kk-yh5xv 4 년 전 +2

    끼리끼리 만났어 천생연분인듯.

  • @choobban6542
    @choobban6542 4 년 전 +3

    끝까지 가드 치는 넘이나... 그걸 재끼는 넘이나...
    쓸데없는 고집에 보험료만 인상... 저런건 강력 처벌!!!!

  • @hhh.zlzmx04
    @hhh.zlzmx04 4 년 전 +14

    그냥 가라냅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래

  • @user-vw7uz6mo2s
    @user-vw7uz6mo2s 4 년 전 +26

    블박차 같은애들ㅋㅋㅋ싫다진짜

    • @justys4196
      @justys4196 4 년 전 +5

      ㅇㅈ 개암덩어리 ㅋㅋ

    • @user-mn3je8iu8f
      @user-mn3je8iu8f 4 년 전 +5

      ㅇㅈ 평소에도 저렇게 행동할듯 깜빡이키면 뒤에있다가 안껴줄라고 엑셀 훅 밝는놈들

    • @user-ny4ue9oh8k
      @user-ny4ue9oh8k 4 년 전

      좀 껴주지... 에구 맘을 곱게...

  • @user-bo6dm8kz6q
    @user-bo6dm8kz6q 4 년 전 +10

    ㅋㅋㅋㅋ야 운전하지마그냥

  • @ghpp9198
    @ghpp9198 4 년 전 +4

    6:35 한변호사님도 되게 황당해하는거같으신데ㅋㅋㅋㅋㅋ이것봐ㅋㅋ세상에이렇게 미친사람이많다니까 블박섀끼도 자기가끝까지 잘했다고생각하고사니까 한변한테까지 제보한거아녀ㅋㅋㅋㄱㄲ와 사람섀낀가싶다 이걸 무슨100대0 ㅋㅋㄱㅋㄱㄱㄱㄱㄱㄱㄱㅋㄱㅋㄱ진짜세상에이상한사람많다

  • @cosmos7626
    @cosmos7626 4 년 전 +13

    끼리끼리 만나서 조금 일찍가려다 더 늦게감 ㅋㅋ

  • @user-mf5gh1td8l
    @user-mf5gh1td8l 4 년 전 +7

    초보때는 다 저러죠... 저러면서 배우는거죠... 담부턴 조심조심~

  • @wherewe
    @wherewe 4 년 전 +1

    일단 두차량이 톨게이트 지나 합류도로, 하나의 차선인 상태라 선후관계나 우선순위를 논하기는 어려워 보이고, 정체중엔 1 by 1으로 통행하는것이 일반적인 상식에 맞고 이치에 타당해보이나, 블박차가 크락션을 무리하게 울리면서 창문을 연 트럭에게 시비를 걸었다고 보여집니다. 이에 합류도로상 아직 평행선에 있는 트럭차량이 가속하여 진행하려 했으나 블박차가 이를 심하게 블라킹하면서 일어난 사고로 보입니다. 게시자의 진술에서도 보듯이 악셀을 깊게 밟고, 의도적으로 브레이크를 안밟으면서 무리하게 트럭을 앞서려다 일어난 사고입니다. 블박차량의 평소 운전습관이 어떨지 예상되며, 가해차량으로 생각됩니다.
    경차의 경우 초반 가속에 유리하기 위해 기어비를 상대적으로 낮게 설정합니다. 즉, 진술한 바와같이 깊이 악셀을 밟지않아도 초반 가속에서 크게 뒤지지 않습니다.
    블박차의 게시글의 진술이 매우 주관적이고,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성한것이 보이는 그야말로 양아치라 하기에 모자름이 없는 사건이라고 하겠습니다. 트럭운전자가 블박차를 보복운전 (긴 경적이후 고의추돌)로 고발해도 할말없는 사건이라고 생각됩니다.
    심지어 회사를 관둔것을 이 사고와 연결까지 하는 후안무치한 행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소송할 경우 블박차가 가해자로 뒤집어질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user-zb6uq2uy5k
    @user-zb6uq2uy5k 4 년 전 +5

    한대씩가면될텐데 절대로 내앞에 안보낸다는 분노의 클락션

  • @user-zj9jv7qm7s
    @user-zj9jv7qm7s 4 년 전 +22

    배려하는 운전문화 아십네요.

  • @user-js4zs1xn3w
    @user-js4zs1xn3w 4 년 전 +7

    변호사님 5만회쯤 가셔야하겠네요..4천회차인데 아직도 암이..

  • @user-qo4mj6ol2z
    @user-qo4mj6ol2z 4 년 전

    세상이 너무 살기힘든가봅니다~ 너무 각박한 세상에 살고있는 한국분들께 홧팅을 드리고싶습니다~

  • @kbk3120
    @kbk3120 4 년 전 +4

    보복운전 아닌듯 ...100대0도 아닌듯..
    블박차..ㅋㅋ 참 힘들게 사네요...정상은 아닌듯해보입니다...회사그만둔거 보상? 어이가없네요

  • @user-be9wz6ho7v
    @user-be9wz6ho7v 4 년 전 +21

    양쪽 운전자의 인성,,,ㅋ
    저정도로 머리를 내밀면 그냥 양보하지,,,,
    무슨 보복이냐,,,,,
    70%30%
    다알고 사고났다,,,,

  • @user-gp5ht3vx7e
    @user-gp5ht3vx7e 4 년 전 +53

    방향 지시등은 폼이냐
    합류구간이든 뭐든 앞에 들어올거면 지시등 좀 켜라
    거 힘들지도 않은거 왜 안켜는지

    • @siro_0
      @siro_0 4 년 전 +1

      초등학생도 부모님차 몰래 운전하면 켜는게 방향지시등입니다...
      어른들이 참 초등학생보다 못하군요;;

    • @user-hi1kl8yb9f
      @user-hi1kl8yb9f 4 년 전

      직진인데 방향지시등 왜켜 ㅡㅡ?

    • @user-gp5ht3vx7e
      @user-gp5ht3vx7e 4 년 전 +1

      @@user-hi1kl8yb9f 다른 차 앞에 끼어드는데 방향 지시등도 안켜고 들어감?ㅋ
      직진은 블박차가 직진인거지
      평소 어떻게 운전하는지 보이네

    • @user-gp5ht3vx7e
      @user-gp5ht3vx7e 4 년 전

      @@rm-rf1569 차선이 합쳐지는 구간인데
      1분30초 보면 차선이 있죠?
      그럼 이때 들어갈때는 방향 지시등 켜서 들어가고
      10미터 가니 차선 없어졌다고 안켜고 들어갑니까?

    • @user-hi1kl8yb9f
      @user-hi1kl8yb9f 4 년 전 +4

      @@user-gp5ht3vx7e 시야가 좁네..
      누가 껴들었는지 판단 안되지?
      트럭 먼져 보내주는게 매너 아니냐?
      트럭이 차선 변경이나 좌회전으로 보이냐?
      동시 합류 병목 구간 통행 할때는
      한대씩 가는게 기본 상식인데
      블박차가 들이 밀었잖니..
      난 무리하게 진입하며 빵빵된 블박차가
      개매너로 보이는데..
      길 바닥에 이런 애들이 널려서 도로가 한심하게 굴러가는겨..
      세상에 무지랭이들이 너무 많아 큰일;;

  • @yyymmm2565
    @yyymmm2565 4 년 전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저 웃음만

  • @user-ic6ku7gf8u
    @user-ic6ku7gf8u 4 년 전

    한문철 변호사님 내용과 다른 질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민식이 법에 대해서 물어보고 싶은것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민식이 법과 외국 아이들에 대한 교통 법규에 대해서 알고싶습니다
    변호사님 바쁘시고 국민을 위하여 항상 수고하시는것 알고있습니다
    저 또한 3세자의 아버지로 첫째가 11살 입니다 당연히 부모로써 아이들을 보호하고싶은 마음은 깊으나
    다른 한편으로는 운전자의 입장으로 민식이 법이 다른 외국의 법들과 무엇이 다르며 무엇이 옭은것인지 궁금합니다
    제가 한문철 변호사님의 동영상을 모두 보지 못하여서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을듯 하지만 혹시나
    그런 부분에 대하여 알려주실수 있다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walnutspoundcake4336
    @walnutspoundcake4336 4 년 전 +20

    둘다 같음

  • @user-mw4oz8hl2j
    @user-mw4oz8hl2j 4 년 전 +5

    블박차 차주 골 때리네 양보 안 한건 잘못은 아니다만 뭔 접촉 사고로 스트레스 받는다고 일을 그만 두냐 ㅋㅋㅋ 핑계 오지네

    • @hiyodffs
      @hiyodffs 4 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illeniumsnake
      @milleniumsnake 4 년 전

      그런 인성을 가졌으니 저래 양보를 안하죠.

    • @user-wn6cp7rr1i
      @user-wn6cp7rr1i 4 년 전

      그리고 그걸 보상 받을려고 한다는게 참..

    • @milleniumsnake
      @milleniumsnake 4 년 전

      @@user-wn6cp7rr1i 심성이 참.

    • @justys4196
      @justys4196 4 년 전

      ㅋㅋㅋ 그걸 보상받을수있는게 그냥 생각이 초딩 인거같음

  • @user-tq8qm1sb4v
    @user-tq8qm1sb4v 4 년 전 +1

    두분기사.똑같내요~양보안할려고
    하는분과 악착같이 끼어들기하려는차가.
    30년운전노하우로 볼때 둘다 100대100
    입니다.~

  • @marchw1545
    @marchw1545 4 년 전 +1

    똑같은 사람끼리 아주 잘 만났네요...

  • @uho5709
    @uho5709 4 년 전 +11

    ㅋㅋ 끼리끼리지

  • @user-tk9kh6iw4m
    @user-tk9kh6iw4m 4 년 전 +9

    양보는 의무가 아니긴 합니다. 하지만 사고나면 서로 손해이고 더욱 큰 사고가 날수가 있기에 블박차주분은 좀 짜증나더라도 양보를 트럭도 블박차가 양보안해주면 에이 더러분 xx 하고 블박차 뒤로 들어갔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좀 아쉽네요.

  • @om_WHAT
    @om_WHAT 4 년 전 +1

    병목지점에서 상대 차량이 끼어들기를 시도하면 무조건 양보해서 상대방 차량이 편하게 끼어들게 하는게 낫습니다.
    차량이 합치되는 지점에서는 서로 끼어들기를 해야 하는데,이럴때 양보를 하게 되면 마음도 편해집니다.
    상대방에게 무조건 양보하는 그런 운전 습관이 좋다고 봅니다.

  • @obitalp5171
    @obitalp5171 4 년 전 +1

    블박차님이 양보해줬으면 좋았을뻔햇네요. 한 두대 양보해준다고 운전시간이 크게 차이 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화물차 머리 들어왔는데 가속패달은 좀..

  • @k2kakao289
    @k2kakao289 4 년 전 +3

    트럭이 블박차보다 앞에 있으니까 양보운전 했어야죠. . 트럭도 블박차가 안비켜주면 그냥 보내고 다음에 키어들어가야지 그걸 그냥 추월해서 또 끼어드네요.참나. 그냥 양보운전이 답인거같아요

  • @user-br5ok7gq4k
    @user-br5ok7gq4k 4 년 전 +6

    블박차도 그렇지만 안끼워주겠다고 저렇게 의사표현 했는데 왜 끼어드는지 ... 트럭이 술취했냐...

    • @user-su3wr1ji6e
      @user-su3wr1ji6e 4 년 전

      인정!

    • @sjzzang201
      @sjzzang201 4 년 전

      좀 개빡치긴하지

    • @SeryuSeongha
      @SeryuSeongha 4 년 전 +2

      이상황은 블박차에게 양보라는 표현도 적합하지 않지요.
      차선변경이 아니고 복수 차선이 하나로 합류되는 구간이라 좌우 한대씩 순차적으로 진입해야지요.
      따라서 블박차가 양보를 안한게 아니라, 트럭 진입순서를 방해하며 가로챈 셈이지요!
      트럭 입장에서는 정당한 자기 차레를 블박차가 가로채 진입을 방해한 셈이니 항의한 것이고요.

  • @user-qy9fs6ch5r
    @user-qy9fs6ch5r 4 년 전

    트럭 얌체운전도 있어 보입니다 진입 기회가 없었음에도 갓길로 치고 들어오는 경우는 무슨 경우인가요? 하지만 본인 사정은 이유가 될 가능성은 없지요

  • @user-bp7es2xv9m
    @user-bp7es2xv9m 4 년 전

    투표를 하는 이유가 뭔가여? 트럭98과실 보복성 운전70 블박차 약간의 부주의 10프로 이상

  • @user-jw7rh8gd2u
    @user-jw7rh8gd2u 4 년 전 +29

    둘다 아주 개같네요

  • @user-zt3jd4ec4o
    @user-zt3jd4ec4o 4 년 전 +11

    5대5 이상 반박하면 뒤진다

  • @user-yv8lb1wp9p
    @user-yv8lb1wp9p 4 년 전

    초반에 노래 노래 제목 좀

  • @user-um3zu2ub2f
    @user-um3zu2ub2f 4 년 전

    두분다 재미있는 분들이네요.
    저같으면 내차 망가지는거 짜증나저 비켜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