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농밀을 불러서 치매테스트를 해봤습니다..와 미쳤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10. 25.
  • #김농밀 #오담률 #금붕어의브레인
    와! 미쳤다!!

댓글 • 70

  • 한요한
    한요한  개월 전 +488

    remix출처(0:35) : krplus.net/bidio/YZepX3tromecm3I
    (태비 TAEB)
    와 리믹스 미쳤다...

    • 네이버로2만원받자
      네이버로2만원받자 29 일 전

      제 채널에 네이버로 2만원 받는법 있어요., 다들 받아가세요!
      (인기 급상승 동영상 감사합니다 ㅠㅠ)..

    • 술푸니
      술푸니 개월 전

      @태비 TAEB 떠억상 가즈아

    • ᄋᄋ
      ᄋᄋ 개월 전 +1

      태비~~~~~~

    • 도네용채널
      도네용채널 개월 전 +1

      @태비 TAEB 커뮤니티에도 올리시고 많이 좋으셨나보네요



      부럽다

    • 양갈래메시
      양갈래메시 개월 전 +1

      @태비 TAEB 와하우

  • 김준수
    김준수 3 일 전

    ┌──────────┐
    │⌕ 한│
    └──────────┘
    연관 검색어
    ↳ 원숭이
    ↳ 한요한 지코 이슬라이브 때 기타 치던 돼지
    ↳ 한요한은 그냥 변신
    ↳ 한요한 올인
    ____________________
    ㅣ ¹ · ² ㅡ³ ⌫
    ㄱㅋ ⁴ ㄴㄹ⁵ ㄷㅌ⁶ ↲
    ㅂㅍ ⁷ ㅅㅎ⁸ ㅈㅊ⁹
    ?! ,.  ␣

  • ᄋᄋᄋᄋ
    ᄋᄋᄋᄋ 4 일 전

    세상에서 가장 기타를 잘 치는 유인원 오rock우탄 한요한 꽃길만 걷자!

  • 가노간호
    가노간호 9 일 전

    김농밀씨 청년치매네.... 것보다 저런 증상이 있는건 딱히 문제는 안되지만 저 증상들이 일상생활에서 문제를 일으키면 질병이 되는걸로 배웠어요! TMI지만 암튼 그렇다구요...

  • ᅳᅳ
    ᅳᅳ 9 일 전

    자기복제 매니아

  • 지예원
    지예원 9 일 전 +2

    농밀이가 계속 준호 챙겨주는거 너무 보기좋다 .. 김농밀 .. 이 따뜻한 인간 ...

  • 폭주자동차
    폭주자동차 11 일 전

    6:02 혹시 음주운전 그분...? ㅋㅋㅋ

  • FiNe
    FiNe 14 일 전 +1

    6:00 ㅋㄱㅋㄲ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am MkH
    iam MkH 16 일 전 +1

    3:05

  • 지민
    지민 17 일 전

    7:04 아 진짜 웃는 거 개귀엽다 미친 진짜

  • 남태현
    남태현 17 일 전

    우리 나라에는 2대 퇴물이 있다
    1번째:이승우 선수
    2번째:






    김농밀

  • 어그로
    어그로 17 일 전

    ???:와 미쳤다

  • Hayden Bankrol
    Hayden Bankrol 18 일 전

    결론 치매초기

  • _ᄒ
    _ᄒ 19 일 전

    박준호 쇼미 어떻게됨?

  • 게임설명1타강사이성복

    박준호도 2차갔는데 영상 안올라옴 김농밀이랑 똑같이 되었음

  • 도성훈
    도성훈 19 일 전

    왜 김농밀이 아니라 금붕어를 초대해요 ㅡㅡ

  • 김인영
    김인영 21 일 전

    깁미댓요한~!

  • 사람
    사람 21 일 전

    근데 한요한님 오킹 닮았다

  • 느그아빠
    느그아빠 21 일 전

    풀릭 앨범 좋던데

  • 뀨몬 유튜브KKYUMON

    요한이형 사랑해

  • 정해성
    정해성 21 일 전 +1

    형 이제 인터넷에 지코 이슬 치면 존잘남으로 바꿔서 나와

  • 쿠더
    쿠더 21 일 전

    절은거여 안절은거여..

  • Ym J
    Ym J 21 일 전

    랩을 취미로하고있는 유튜벜ㅋㅋㅋㅋㅋㅋ

  • ko ki
    ko ki 22 일 전

    우욱

  • Statham Kang
    Statham Kang 22 일 전

    김농밀은 살 빠져서 잘 생겨보이는게 아니라 기타치는 래퍼 옆에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요?

  • Noe L
    Noe L 22 일 전

    김농밀 말하는거랑 분석글 조합하면 1차붙고 2차서 쪽팔리게 떨어져서 웃기게 편집한게 다행이라는거같음

  • 네네
    네네 23 일 전

    그게아니고 무대에서만 못하잖아
    트라우마가 한번 잡히니까 그게 습관비슷하게 되니깐 그런거임

  • 신자영
    신자영 26 일 전

    오빠 왜 제 디엠 인봐즈ㅓ요ㅜㅜ 저 원기옥 엘범 샀는데 저도 디엠 답 받아보고 싶어여 엘범 사서 인증샷도 보냈다고요😂 늦게사서 그런가ㅠ 혹시 잘못 눌러서 저 차단된건 아닐거라 믿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계속 아이패드로 댓글 볼거 알아요 보면 이 댓글이라도 좋아요 눌러죠요ㅜ 저도 관심받고 싶어여

  • 옹예
    옹예 26 일 전 +1

    형님 이제는 지코 이슬 한요한만 나옵니다.

  • 기타치는 종민
    기타치는 종민 28 일 전 +9

    이정도면 그는 오담률이 아니라 "오답률"...

  • 뚭뚜비
    뚭뚜비 28 일 전

    9:36 메킷레인 단체 대마 사건 터짐
    .
    .
    .
    (칼삭제)

  • 동띵
    동띵 28 일 전

    1차예선 풀버전 들려주세여

  • Джон Хен Ли

    11:44 슷뜨렡뜨 테스트? 이 형 가수 맞음?

  • 전수혁
    전수혁 29 일 전

    이 형 백승민형이랑 통화한적도 있다고..ㅋㅋ
    부럽다ㅋㅋ

  • ?? what
    ?? what 29 일 전 +2

    박준호 잘생겼네요

  • 섹시도발
    섹시도발 29 일 전

    형 왜 귀엽고 잘생겼어?

  • 골때리네
    골때리네 29 일 전

    1: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웃기냨ㅋㅋㅋㅋㅋ

  • 존버나이트
    존버나이트 29 일 전

    근데 슈퍼비랑 매드클라운은 치매검사 안함?

  • # 6A0888
    # 6A0888 개월 전

    기타치던 돼지 어디가고 갈수록 잘생겨져가누...

  • 思悼
    思悼 개월 전 +2

    농밀이는 랩퍼접고노래방이나댕기자

  • 송윤재
    송윤재 개월 전

    krplus.net/bidio/YbqbaqOEgabDgH4

  • YKWTII YKWTII¿¿
    YKWTII YKWTII¿¿ 개월 전

    brain이 거의 김농밀의 금붕어

  • Cillin homie _
    Cillin homie _ 개월 전

    1초 전 ㄹㅈㄷ 미띤



    1주 전이였넹...

  • Ye Kim
    Ye Kim 개월 전

    김농밀의 벌스킬링;;

  • 최 Choi명훈 Myeong-ho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킥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황지욱
    황지욱 개월 전 +1

    ㅋㅋㅋㅋㅋ

  • 스톤세븐
    스톤세븐 개월 전

    아니 근데 아무리 편집으로 재밌게 한다고 그렇게 했지만 그래도 안절었는걸 절었다고 하는건 시청자 기만아닌가..? 통편집 당할바에는 화재되고 나을순있지만 그래도 이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 스톤세븐
    스톤세븐 개월 전

    셀카로 찍은건가요 화질이 아쉽다 ㅠ

  • 완 전 우 오 빈 윤 E 덕후

    ㅋㅋㅋㅋㅋㅋ

  • 도덕책
    도덕책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굿

  • 앙앙
    앙앙 개월 전

    그런 사람이라니 정땅이형 어뜨케 ㅠㅠ

  • 김김시우시우
    김김시우시우 개월 전 +1

    17년동안 작명가로 활동하는 사람인데요.. 일이 잘 안풀리는 이유가.. 이름에 금붕어가 꼈네여...다음 이름은 오담률로 바꿔보시는건 어때요?? 아니면
    친칠라나.. 칠라디영웹 도 괜찮을듯

    • 니똥
      니똥 29 일 전 +1

      재애미없어요

  • gga chu
    gga chu 개월 전

    담률이도 다 내려놓고 즐기는게 일류의 모습.

  • 개환
    개환 개월 전

    2:54 기억력도40대 아저씨가됬다는...

  • 이도현
    이도현 개월 전

    요한이형 얼굴믿고 방송 대충하는 거 하...

  • 이워
    이워 개월 전 +2

    투네 사진좀 바꿔ㅋㅋㅋㅋㄱ
    개웃기네

  • 다쑤기
    다쑤기 개월 전

    섬네일이랑 제목만 보고 터져서 바로 좋아요부터 눌렀습니다

  • 제니훈
    제니훈 개월 전

    아레? 킹째서 눈에서 콧물이?

  • 유따리_
    유따리_ 개월 전 +1

    아오빠 내가 좋아하는 조합이야 ㅅㅂ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cube vv
    cube vv 개월 전

    요한형이 좋아~

  • 정인성
    정인성 개월 전


    꽃길 만"들"자
    를 잊을 수 없다 ㅋㅋ

  • 이쿠오이
    이쿠오이 개월 전

    호북이ㅋㅋㅋ

  • isaid cuckooclock
    isaid cuckooclock 개월 전 +1

    김농밀 풀릭 둘다 흥해라~

  • 김지환
    김지환 개월 전 +1

    후배래퍼들 인지도 올려주려고 이렇게 해주는거 개멋있누;; 🐟🐵

  • 조승우
    조승우 개월 전

    빨대지대루네

  • 머쉬벨롬
    머쉬벨롬 개월 전 +1

    오빠 왜 내 친구한테만 하트 해줘 나도ㅜ

  • 싱블비
    싱블비 개월 전

    요한이형 존잘이누

  • 유수현
    유수현 개월 전

    저는 반복 알아요 팬이에요 한요한 ㅠㅠㅠ♥️

  • wlgj dua
    wlgj dua 개월 전

    형님 매탈리카 2집 엘범 후드티 멋집니다 나도 가지고 싶네요.

  • Frank Lampard
    Frank Lampard 개월 전

    형 우리 영어쌤이 형 고등학교 동창이래는데
    이름을 말하면 알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