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사이에 친하면 옷 벗는거 가능한가요?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1. 20.
  • 남녀사이에 친하면 옷 벗는거 가능한가요?
    -Instagram (기동,현서,제희,Official)
    / kj_93
    natalia.par...
    jhjh_0405?...
    hotdog_stud...
    -Face book (기동,재열,Official)
    / hotdogkd
    profile.php?...
    / studiohotdog
  • 엔터테인먼트

댓글 • 859

  • @koonk7733
    @koonk7733 4 년 전 +467

    음..아무리 어릴때부터 뭐같이놀고 같이씻고 챙겨주고했다한들.. 지금은 20살이고 성인인데 엄청 갓난아기?엄청어리면 뭐 어리다해서 좀 그렇긴하지만 이제는 20살성인이기도한데 앞에서 대놓고 옷벗고갈아입는건..좀아닌데

    • @user-mm2ew9pj7b
      @user-mm2ew9pj7b 4 년 전 +23

      koon k ㅇㅈ 친오빠앞에서도 훌렁 안벗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제정신아니지..

    • @koonk7733
      @koonk7733 4 년 전 +2

      @@user-mm2ew9pj7b 친오빠앞에서는 더더욱 저렇게 행동할수가없지않음.. 물론 친한사이도 저는 절대불가능이라생각하지만 친동생관계에서는진짜 무슨일있든간레불가늘

    • @koonk7733
      @koonk7733 4 년 전 +1

      @@user-ju6tf9lx2i 저도 그렇게생각함..진짜 맘이있다고는생각은안하는데 물론 뭐 있을수야있겠지만 없다고도 판단하기힘들지만.. 진짜 남자입장에서도 좀 많이 아니다라고 생각할수도

    • @surim3388
      @surim3388 4 년 전 +2

      근데 사연에 약간 의문이 드는건 나만인가..? 7살때부터 옷을 갈아입혀줫고 함께한지 13년이란건 그동안 여자애가 계속 저래왔다는건지... 아니면 20살이 되어서 저런 행동을 한다는건지 전자면.. 발육이 20살때 갑자기 완성되는것도 아니고 그럼 그동안은 아직 성인이 아니니까 하고 넘겼다는건가.. 뭔가 사연이 좀 애매하다고 생각하는 내가 이상한건가

  • @user-si3el6rv1t
    @user-si3el6rv1t 4 년 전 +250

    아니 가족같은데 선을 그으면 서운해 한다??? 그러면 성인되서도 부모님 앞에서 샤워하고 벗고다니나?? 여자분 자체가 이상한거고 그런 행동을 하면 남자가 복잡할수밖에 없음.. 나이가 들면 그런 사리분별은 해야지 여자분이;;

    • @oinkoink6906
      @oinkoink6906 4 년 전 +1

      난 벗고 다녔는데. 고추 덜렁거리면서.

    • @jk-ks4wl
      @jk-ks4wl 4 년 전

      아니 애초에 가족앞에서도 옷 홀딱다벗는것은 선넘는거아님?ㅋㅋㅋ

    • @oinkoink6906
      @oinkoink6906 4 년 전

      @@jk-ks4wl 선 같은거 안보이던데?

    • @user-ur9db4di1i
      @user-ur9db4di1i 3 년 전

      @방구석찐따 극혐 그거 남동생이 뭐라 안그럼?

  • @user-tz7qi7se8o
    @user-tz7qi7se8o 4 년 전 +786

    재열님은 그게 아닐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생각하고 말하는데 그걸 목소리 크게 뭐라하니 되려 눈치없는거로 보이게만듬

    • @user-kq5hy5bz5u
      @user-kq5hy5bz5u 4 년 전 +164

      이번건 양쪽 얘기를 다 들어봐야하는데 지 의견만 맞다고 현서님이 빼액되서 보기 그랬음..

    • @user-ko7pe6tl1y
      @user-ko7pe6tl1y 4 년 전 +18

      촬영 분위기 때문에 그런건 아닐까요
      재열님 캐릭터도 그렇고 ㅎㅎ
      그렇다고 재열님이 눈치없고 바보같단소리는 아닙니다!!!

    • @luis_kim_
      @luis_kim_ 4 년 전 +38

      제가 봣을때 재열씨 말도 맞다고 생각해요. 사심이 있든 없든 사귀는 사이도 아니고 불편할 수 있는 거니까요. 그렇지만 댓글에 재열씨가 눈치 없는 것처럼 보여지는 것은 편집 하는 사람이 (꿋꿋한 재열)이라는 자막 같이 기동 현서 편을 들어서 더 그런게 아닐까요?

    • @uknow7242
      @uknow7242 4 년 전 +26

      이번꺼 좀 끝까지 보기 힘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댓글봤는데 비슷한 사람 많네유

    • @s1mfo
      @s1mfo 4 년 전

      그냥 네분이다보니 두분두분 일부러 의견다르게 하시는거같아요

  • @user-dt4xh7su8k
    @user-dt4xh7su8k 4 년 전 +499

    저도 재열님 말이 맞다고 생각했는데 영상보면서 내 사고방식에 문제가 있나라는 생각까지 들게끔 다른 의견들 너무 세게 무시하시네용ㅜㅠ
    +저 핫도그 찐팬이라 피드백 느낌으로 댓글 단 건데 너무 아니꼽게 보시진 않으셨음 좋겠어용ㅠㅠ

    • @user-ws3zv3bz7s
      @user-ws3zv3bz7s 4 년 전 +13

      이거 무슨 법칙인지 효과 있잖아요.. 기억은 안나네 자기 주장이 맞는데 다수가 몰아가니까 아 이게 아닌가? 착각하는 현상.. 뭐였더라? 이제 이건 내 다음 답글 분이 다시는 걸로

    • @user-mm2ew9pj7b
      @user-mm2ew9pj7b 4 년 전 +2

      김경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

    • @user-ws3zv3bz7s
      @user-ws3zv3bz7s 4 년 전 +1

      @@user-mm2ew9pj7b 아니 님.. 전 답을 원했는데..

    • @seunguu_
      @seunguu_ 4 년 전 +2

      @@user-ws3zv3bz7s 효과는 아니고 속담에 삼인성호라고 거짓말이라도 여러사람이 말하면 남이 참말로 믿기 쉽다는 그런 속담이....

    • @user-ws3zv3bz7s
      @user-ws3zv3bz7s 4 년 전 +7

      @@seunguu_ 결국 제가 알아봤습니다.. 여러가지 말이 있더군요.. 제 3의 법칙, 군중심리 법칙, 동조 현상.. 제가 까먹었던 단어는 동조 현상이었습니다! 물론 삼인성호도 있더군요! 정보 공유 땡큐!

  • @eel6945
    @eel6945 4 년 전 +1155

    근데 사심이 있든 없든 불편할 수 있는 거 아닌가? ㅋㅋ

    • @user-ze7rz8qb2i
      @user-ze7rz8qb2i 4 년 전 +6

      EE L 그니까여

    • @oh_you
      @oh_you 4 년 전 +19

      ㅇㅈ눈을 어디둬야햌ㅋㅋㅋㅋ

    • @user-vo5dv7ew1u
      @user-vo5dv7ew1u 4 년 전 +2

      이게 팩트인듯

    • @Wayne_OoO
      @Wayne_OoO 4 년 전 +8

      불편해하는순간 편한사이가 아닌거고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으니 불편하다~ 라는얘기아닐까요??

    • @user-tx9rt2lj3p
      @user-tx9rt2lj3p 4 년 전 +29

      친동생이 그런다 생각해바라 안불편하나;; 그럼 친동생한테도 마음이 있는건가?

  • @user-wb5ks5ni1j
    @user-wb5ks5ni1j 4 년 전 +59

    이 코너 보면 대부분 재열님 말이 보편적인 시각인거같은데, 나머지 사람들이 들어주질 않아 ㅜㅜ ㅋㅋㅋㅋ

  • @user-jy1sg5jf4q
    @user-jy1sg5jf4q 4 년 전 +619

    이걸이렇게 몰아간다고? ㄷㄷ

    • @jacob1752
      @jacob1752 4 년 전 +25

      그니까...아무리봐도 재열이형이 맞는말이고 기분 ㅈㄴ상해보이는데 ㅋㅋㅋ이럴꺼면 다같이 고민상담 말고 콩트 짜는게 맞는듯

    • @user-ec8kq6eh2y
      @user-ec8kq6eh2y 4 년 전 +19

      Ross ㅆㅇㅈ 아니 누가 봐도 재열형이 맞는 말 했는데 옆에서 ㅅㅂ 사심이네 관심 있네 구라네 ㅇㅈㄹ하고있어ㅋㅋㅋㅋㅋ진심 보면서 고구마 10000개 원샷 했네ㅋㅋㅋㅋ

    • @user-st4ts7kt1m
      @user-st4ts7kt1m 4 년 전 +3

      그러 살아있는 전설..

  • @user-jy7jv6kr9g
    @user-jy7jv6kr9g 4 년 전 +640

    굳이 고쳐야해? 이게 아니고 굳이 고쳐야지 .. 다 큰 성인이 자기 앞에서 옷 훌러덩 벗는데 그래 벗어라 하고 관람하나 그럼

    • @cls4502
      @cls4502 4 년 전 +4

      네 직관티켓 삽니다.

    • @user-ze7rz8qb2i
      @user-ze7rz8qb2i 4 년 전 +3

      min민영 그니까요

    • @user-my5ck1ec9w
      @user-my5ck1ec9w 4 년 전 +10

      ㅇㅈㅌㅋㅋㅋ 솔직히 현서논리가 말도안되긴해

    • @user-jy7jv6kr9g
      @user-jy7jv6kr9g 4 년 전 +6

      존쁨멋배여신 뭐가 당연해 애새끼도 아니고 다 큰 성인 여자가 더 큰 성인 남자 앞에서 옷을 훌러덩 벗는데 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 이건 남녀를 떠나서 정상이 아니지 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

    • @user-ep9fp9zb9e
      @user-ep9fp9zb9e 4 년 전 +6

      @@jjy761 여자는 편해도 남자가 불편하잖아요 그러면 반대로 가족처럼 지낸 여사친앞에서 남자가 갈아입으면 여자도 불편한것처럼요

  • @user-ze7rz8qb2i
    @user-ze7rz8qb2i 4 년 전 +294

    굳이 고쳐야죠 ... 당연히 7살이니까 벌써 20살이고 지가 괜찮다고 걍 옷 갈아입으면 어떡해요 .. 전 재열님의 말에 동의해요

    • @user-fb3yy3ex1i
      @user-fb3yy3ex1i 4 년 전 +1

      그리고 남자분이 나가면 되는거 아닌가요?

    • @user-ze7rz8qb2i
      @user-ze7rz8qb2i 4 년 전 +1

      후픈tv 예찬 전 제생각 말한건데요 ㅋ

    • @user-ze7rz8qb2i
      @user-ze7rz8qb2i 4 년 전

      후픈tv 예찬 네 근데 왜 언급한건데요 ?

    • @user-ze7rz8qb2i
      @user-ze7rz8qb2i 4 년 전

      MOSIxxxMOSI OFFICIAL 엇 !! 맞자용

    • @user-fm6wg3km7d
      @user-fm6wg3km7d 4 년 전 +1

      @@user-fb3yy3ex1i 아무리 봐도 좀 시비투 같은데 그냥 깔끔하게 댓삭 하거나 고치시죠 ㅋㅋㅋ

  • @user-kl4yv6vp9e
    @user-kl4yv6vp9e 4 년 전 +531

    재열이가 제일 요지를 잘 짚네

    • @user-gq5my1wi6q
      @user-gq5my1wi6q 4 년 전 +2

      여자가 관심있을수도있는거아닌가?.. 굳이 선그으니까 서운해하고 그런거보면 ..아닌가..

    • @user-ty2zm7lr7m
      @user-ty2zm7lr7m 4 년 전

      @@user-gq5my1wi6q 관심있는데 관심있는사람 앞에서 옷을 벗으면서 보여줘요?

    • @Hwangterling
      @Hwangterling 4 년 전

      @@user-ty2zm7lr7m 그럴수도 있지

    • @user-sy9vr3ku9z
      @user-sy9vr3ku9z 3 년 전 +5

      @@Hwangterling 시발 뭐가그럴수있어ㅋㅋㅋㅋㅋㄱㅋ

    • @user-je8er8eu5r
      @user-je8er8eu5r 3 년 전 +1

      @@Hwangterling 뭐가 그럴수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lo3o
    @llo3o 4 년 전 +317

    진짜 이해안간다 7살때부터 아무리 같이씻고 옷갈아입고 다했어도 20살이면 다알텐데? 내가 이상한가 중고등학생 정도만되도 남자앞에선 옷 못갈아입지않나?

    • @user-dl8st6py8k
      @user-dl8st6py8k 4 년 전 +13

      그니까 여자가 사심 있는거 아니예요??

    • @user-kq5hy5bz5u
      @user-kq5hy5bz5u 4 년 전 +1

      엄마한테도 내껀 못보여준다.

    • @user-fb7dd3eo1d
      @user-fb7dd3eo1d 4 년 전 +4

      @@user-kq5hy5bz5u 작아서? 풉키키킥

    • @aiimho
      @aiimho 4 년 전

      현성재 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kq5hy5bz5u
      @user-kq5hy5bz5u 4 년 전 +33

      @@user-fb7dd3eo1d 크면 막 보여주고 다니냐 ㅋㅋㅋㅋㅋㅋㅋ 생각수준

  • @user-cn8gv9yw5x
    @user-cn8gv9yw5x 4 년 전 +175

    재열님 말이 맞는 것 같아요 사실 사연자분이 어떤 생각으로 보냈는 지 아무도 모르는 건데 사연자 분 마음을 단정하고 사심이 있다! 로 규정해서 몰아가는 건 조금 아닌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 @DJ_3.14
    @DJ_3.14 4 년 전 +619

    맨날 사연읽을때 마다 느끼는건데 재열이형 너무 불쌍해...맨날 저 둘이 너무 우겨대는것 같아서 맘이 아포...

    • @kocomong
      @kocomong 4 년 전 +75

      ㄹㅇ 남의 말은 아예 들을 생각조차 없이 앉아있긴 함 ㅋㅋ

    • @user-sy9vr3ku9z
      @user-sy9vr3ku9z 4 년 전 +93

      ㅇㅈ 재열님 의견은 다른게 아니라 틀렸다는 마인드로 봄

    • @scl9581
      @scl9581 4 년 전 +24

      완전공감

    • @user-be2cg1rs2r
      @user-be2cg1rs2r 4 년 전 +17

      똥고집 ㅈ대누

    • @user-tz7sm6zx2u
      @user-tz7sm6zx2u 4 년 전 +18

      이건 진짜 인정한드아 ㅠㅠㅠ 올려주자

  • @user-lm1ql1jw4g
    @user-lm1ql1jw4g 4 년 전 +187

    서로 친할만큼 친해서 일수도 있지만
    누가 자기 의견을 말하고있으면 듣는 척이라도 좀 해주지
    자기랑 안맞는다고 계속 말자르고 틱틱대는게 아주 별로네요
    사이가 좋아서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고
    농담도하는 분위기에 진행되는게 보고싶은거지
    친하다고 말자르고 의견 무시하는 행동을 보고싶은게 아닙니다

    • @jacob1752
      @jacob1752 4 년 전 +3

      인정합니다 ㅋㅋㅋㅋ진심 이번영상 재열코인 떡상했음

  • @rneongnyangX2
    @rneongnyangX2 4 년 전 +450

    현서띠 저건 오빠가 맘에 안들어도 근데 저 여자가 잘못이야
    남자가 뭐 솔직하지 못한건 있어도 애초에 잘못은 여자가 한건데
    졸라답답

    • @user-xe9tm8xc7l
      @user-xe9tm8xc7l 4 년 전 +10

      댕댕이냥냥이 ㅇㅈ 말도 안되는 논리임

    • @user-be2cg1rs2r
      @user-be2cg1rs2r 4 년 전 +13

      ㅋㅋㅋㅋㅋㅋㅋㅇㅈ 개답답해 ㅅㅂ

    • @jacob1752
      @jacob1752 4 년 전 +2

      ㅈㄴ답답해... ㅅㅂ 싫어? 오해받는게? 여기서 저혈압 치료됐음 ㅅㅂ

    • @user-zx7xl8fu7w
      @user-zx7xl8fu7w 4 년 전 +1

      @@jacob1752 대신 고혈압옴 ㅋㅋㅋㅋ

  • @user-ti9my2fz3t
    @user-ti9my2fz3t 4 년 전 +694

    고민을 들어준다는게 이 코너의 목적이라면 남 고민에 일침 놓는 것을 즐기는 것보다는 좀 디테일하게 경우의 수를 따져주던지 차라리 그게 낫지 않아요?
    진짜 누군가의 고민을 메일로 받아서 하는 것인지 PD님들이 대본을 쓰는 것인지 그건 알 수 없는 일입니다마는, 진짜 고민 보낸 사람이 답정너가 아니라고 가정하고 들어주고 뭔 말을 하던지 해야 하는건데...
    좀 쉽게 생각하고 욕하고 일침 던지고 ㅋㅋㅋ 물론 유튜브용이니 재미를 주려는 그런 목적도 있다는거 알아요. 근데 가끔씩 커플들끼리 맡은 롤인지 실제 성격인지 그건 모르겠는데 한쪽은 우기고 욕하고 쉽게 단정해서 정답은 이거야! 하면서 욕부터 달리고 한쪽은 진지하게 들어주려고 하고 ㅋㅋㅋ
    이러니까 보는 입장에서는 그 일침에 공감 안갈때는 영상 보다가 약간 보기 싫어진다고 해야 하나... 그냥 넷 다 진지하게 듣되, 자기 경험이나 이런거 녹여서 웃음포인트 만드는게 낫지 않나요? 상담 신청한 사람 고민이 고민 아닌 것처럼 단정하고 욕 박아야 하는걸까 싶네요.
    저는 등장하시는 출연자분들 핫도그 스튜디오 싹 다 너무 너무 좋아하고 다 구독하고 잘보고 있어요... 이런 피드백은 드려야 할 것 같아요. 저번부터 조금 느꼈지만 불편충 같아서 말 안하고 그랬는데 이러다 괜히 방송 때문에 실제 태도까지 싸잡힐거 같아서 아쉬워요.

    • @user-rl4fx2ww9d
      @user-rl4fx2ww9d 4 년 전 +67

      공감합니다. 새겨들으세요 채널 관계자분들.

    • @llo3o
      @llo3o 4 년 전 +61

      저도 이생각하고 글쓰려 했는데 이미 쓰셨네요 괜히 불편충될까봐 안썼지만 자신의 주장만 내세우고 남의견 묵살시키는거에서 정말 영상보다가 진심인지 아니면 이 사연자체가 주작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재미도 반감되고 끄고싶어졌습니다 조금실망스럽고 계속 이런다면 안볼것같네요..

    • @user-so4du8bf2u
      @user-so4du8bf2u 4 년 전 +48

      솔직히 기동님 맨날 우기시는데 맞는 말인거 본 적이 없음

    • @user-pg6lq2ij3q
      @user-pg6lq2ij3q 4 년 전 +34

      핫도그는 영상 올라올때마다 잘 챙겨보는데
      이변 영상은 좀 기동님이 말하는게 좀 심한것같아요

    • @0124arina
      @0124arina 4 년 전 +15

      항상 눈팅만 하던 사람이였는데 댓글 남기고 공감 꾹 하고 가요~

  • @user-ey4yp6pc6g
    @user-ey4yp6pc6g 4 년 전 +357

    아.. 너무 좋아하는 채널인데 이번건 너무 아쉽네;;
    만약 내가 사연자라고 생각하면
    정말 불쾌했을듯..
    내가 사연있어도 안보낼거같아요;;
    내 사연도 저렇게 매도하면 어떡해;;

  • @user-jx1rs3su8b
    @user-jx1rs3su8b 4 년 전 +38

    친남매도 안그러는데 무슨 소리야... 오히려 사심이 있으면 동생이 있는거 아님?

  • @user-gc5nf9rk1z
    @user-gc5nf9rk1z 4 년 전 +74

    기동과현서만 의견 맞으면 나머지의견도 잘못내고 기죽는거같아 불편한1인

  • @user-oq6pv5kg7s
    @user-oq6pv5kg7s 4 년 전 +124

    어렸을때부터 똥기저귀 갈아채워주던 아빠한테도 중학생때부터 여성적으로 낯을 가리기 시작하고 성적으로 다 아는나이가 되는데 저건 그냥 여자애가 남자애 꼬시려고하는데 남자가 어릴때부터 키워온 딸같은아이인데 이걸 어떻게해야하나 싶은거아니냐ㅠ

    • @user-dw9wr5cn6u
      @user-dw9wr5cn6u 4 년 전 +1

      동감에 한표!

    • @user-dw9wr5cn6u
      @user-dw9wr5cn6u 4 년 전 +4

      남자 마음보다는 여자 마음이 보임... 애도 아니고 성인인데 아이인척.. 유혹

  • @jaykoo2670
    @jaykoo2670 4 년 전 +40

    사심이 있든 없든 무조건 여자잘못

  • @user-mp7pc9xn1e
    @user-mp7pc9xn1e 4 년 전 +108

    기동이가 좀 과해지네

  • @user-vt5vl8fx6j
    @user-vt5vl8fx6j 4 년 전 +146

    반대를 하건 찬성을 하든 뭐든 간에 남이 보낸 사연 자기들 맘대로 뜯어고치고 자기들 맘대로 생각하고 사연을 보낸 내용 그대로 못믿을거면 사연을 왜받는건지 잘모르겠네요?

    • @user-vt5vl8fx6j
      @user-vt5vl8fx6j 4 년 전 +5

      후반부로 갈수록 사연자가 보낸 내용에서 벗어나더라구요
      본인들이 뜯어고친 내용으로 토론을 하니 사연자님들이 여기에 사연을 보내봐야 도움이 되거나 필요한말은 듣지도 못하고 ㅅㅂ어쩌라는거야 라든지 비속어를 쓰면서 내용을 바꿔버리고 참 도움되고 얻어가는게 많은 컨텐츠인것 같습니다^^

    • @user-vt5vl8fx6j
      @user-vt5vl8fx6j 4 년 전 +3

      좋아한다고 얘기한적도 없는데 왜 우리한테 허락을 받아? 라든지 맴버들 개인채널까지 챙겨보는 팬임에도 말투나 사연자에게 대하는 태도들이 꼴보기싫네요

    • @user-wi3ji9pv5d
      @user-wi3ji9pv5d 4 년 전 +1

      저분들도 아시겠지만 신이 아니고 똑같은 사람임 사연받았을때 당연히 발언하는사람의 100%주관적인 생각을 말해주는거임 사연이 양쪽 남녀 모두에게오는것도 아니고 일방적인 한쪽 의견이 사연으로옴 거기에 거짓이나 과장이 단어에서 느껴질수있고 그렇에 주관적인 본인들의 솔찍한 생각을말한거인데 그게 님같은 씹선비들 불편하다고 이미지 챙기는 멘트나 해야되는건 아니지않나 잘생각해보시길 엄연히 이곳은 이분들 채널이고 이분들 생각이맘에안들면 이분들이 유튜브하지말라가 아니라 님이안보는게 당연한것

    • @user-vt5vl8fx6j
      @user-vt5vl8fx6j 4 년 전 +1

      @@user-wi3ji9pv5d 너무 말씀이 모순적이시네요.
      제 생각대로말하지 않은게 아니라 오히려 반대로죠 사연자의 내용을 사연자가 생각해서 보낸 것을 유투버분들이 본인들 보고싶은대로 보신거죠

    • @user-vt5vl8fx6j
      @user-vt5vl8fx6j 4 년 전 +1

      @@user-wi3ji9pv5d 그리고 준석님 말씀대로 제말이 상처가 된다고 생각은 하시면서 자신들이 맘대로 바꿔서 생각한 사연내용으로 비속어를 쓰며 뭐라하고..유투버분들은 사연자가 상처받을것을 생각하지 않아도 된다는것이가요?

  • @user-so4du8bf2u
    @user-so4du8bf2u 4 년 전 +32

    이거 그냥 쉽게 생각하면 바바리맨이나 똑같은거 잖아 근데 왜 자꾸 기동 현서는 커버치냐

  • @jw8391
    @jw8391 4 년 전 +45

    고민을 힘들게 털어놓았는데 사연자 마음도 한번 생각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user-pp6rz5oy3x
    @user-pp6rz5oy3x 4 년 전 +10

    컨텐츠가 예전에 마녀사냥 사연 읽어주는 것과 비슷해 보이는데, 재열님 항상 중립적으로 생각하고 고민에 대해 피드백 해 주려고 하는거 응원합니다.
    사연에 대해서 내가 키우다시피 했던 이성동생이 있는데 그 동생이 사연과 같은 행동을 했다면 어땠을까? 하면서 역지사지로 고민해보고 이야기 해봤다면 하는 아쉬운 마음이 들었어요
    만약 제가 사연자였다면 내 고민이 너무 무시당하는 느낌이 들었을것 같네요
    핫도그 티비와 스튜디오 모두 사랑하는 사람이 지나가다 적고 가요

  • @kksias
    @kksias 4 년 전 +41

    이컨텐츠 나올때마다 3대1구도. 재열이가 뭔얘기를하면 그냥 잡아먹을라하네 PD까지해서?
    마치 자기들 말이 진리인마냥

  • @user-ju5fc5cd8o
    @user-ju5fc5cd8o 4 년 전 +14

    아아니 마음이 생겨서 갈아입으라는게 아니라요 20살이라고요

  • @user-si5nk8bz8o
    @user-si5nk8bz8o 4 년 전 +5

    정상인이 재열이구나ㄱㄱㅋㅋㅋ

  • @Joodoong_eee
    @Joodoong_eee 4 년 전 +112

    아니 사연자를 왤케 몰아가죠..;; 이번영상은 재열님 말씀이 맞는거같은데 다른분들 주장하시는게 약간 불쾌하게 느껴지네요..

  • @user-bq3ej2hw8g
    @user-bq3ej2hw8g 4 년 전 +41

    술먹고 왔나?

  • @user-bt6cw6kz9o
    @user-bt6cw6kz9o 4 년 전 +9

    전 재열님 말에 동의합니다!!

  • @heecherh.8462
    @heecherh.8462 4 년 전 +4

    재열님 의견에 적극 동의!!!

  • @user-qv1jc1ry3i
    @user-qv1jc1ry3i 4 년 전 +2

    오 재열님 옷 갖춰입고 나오니까 너무 보기좋아요😊

  • @user-tk2ql4yk4f
    @user-tk2ql4yk4f 4 년 전 +39

    소설쓰나...??저게 실화라면 진짜 그동생이라는애 생각자체가 이상한거임;;;;성인이 그정도 판단도 못하나...이건좀 이닌듯

    • @treee9800
      @treee9800 4 년 전

      그런 사람도 있음...;;;;

  • @user-sy4wx6tq3c
    @user-sy4wx6tq3c 4 년 전 +73

    이건 재열이말이 맞다 진짜 현서 계속 빼액거리기만 하고 선넘네;

  • @user-uh4kf4zq9k
    @user-uh4kf4zq9k 4 년 전 +6

    이번년도 핫도그 영상중에 제일 불편했다... 안누르고 싶었는데 괜히 눌렀다

  • @muse._.90
    @muse._.90 4 년 전 +52

    3:48 컨셉이겠지만 정말 ... 저런표정으로 비아냥거리는 거 별로 안보고싶다.......ㅠㅜㅠㅠㅠ

    • @user-sy9vr3ku9z
      @user-sy9vr3ku9z 4 년 전 +13

      인정... 제발 컨셉이길...... 조금 정떨어진다

    • @chanho61
      @chanho61 4 년 전 +2

      진짜 재수 없는 표정...

    • @jacob1752
      @jacob1752 4 년 전 +1

      진짜 개별로 ㅋㅋㅋㅋㅋ 재열님 화난거 다보이는데 진짜 부처다 ㅋㅋㅋ

  • @jhp7957
    @jhp7957 4 년 전 +12

    아... 그럼 예쁘고 몸매좋읕사람이랑 엮이면 기분이 좋고 그반대인 사람하고 엮이면 기분이 안좋아야 하는건가
    외모를 떠나서 엮였을때 곤란해질 수 있는거 아닌가 생각이 그정도 밖에 안되는 사람인건가

  • @user-qj2ex9jo7p
    @user-qj2ex9jo7p 4 년 전 +11

    어.. 재열님 말이 맞는거 같은데
    기동님하고 현서님 처럼 너무 마음이 있다고 확정짓지 말고 재열님 처럼 하는게 맞는듯

  • @user-pd1ob2qw3x
    @user-pd1ob2qw3x 4 년 전 +69

    항상 재밌게 보던 컨텐츠인데 이번 고민 해결은 좀 아닌 듯 싶네요....기동님이랑 현서님 너무 사연자맘을 잘 몰라주고 있는 느낌이에요....너무 확대해석인거 같아요.ㅜㅜ

  • @user-vx5xs5oi7d
    @user-vx5xs5oi7d 4 년 전 +2

    갓재열님...❣️

  • @simonjungd
    @simonjungd 4 년 전 +25

    내가 이 사연 읽어주는 영상은 웬만하면 잘 안보려고 하는 이유가 이거임

  • @man36180813
    @man36180813 4 년 전 +1

    재열이 말이 젤공감감. .

  • @user-in6sk1wp5r
    @user-in6sk1wp5r 4 년 전 +7

    기동,현서 진짜 이번엔 아니였다 선넘고..

  • @user-ze8hy4yg7s
    @user-ze8hy4yg7s 4 년 전 +97

    고민 상담 컨텐츠는 안하는게 좋을듯 한데... 누굴 상담해주고 그럴 능력들이 안되시는....

  • @user-xe5xm1qw9o
    @user-xe5xm1qw9o 4 년 전 +3

    재열이 민심 개떡상 ㅋㅋㅋㅋㅋ

  • @user-uu5nf5ln5m
    @user-uu5nf5ln5m 4 년 전

    오늘도 이영상보고 힘을내요
    너무 꿀잼!

  • @user-mf8vf4dh3j
    @user-mf8vf4dh3j 4 년 전 +1

    나의소원♥
    1떤떠언니,기동오빠
    달달한영상1번만찍어주세요ㅠㅠ

  • @user-jc3nj9fk3g
    @user-jc3nj9fk3g 4 년 전 +17

    사연자가 아닌데 들어도 좀 불쾌하넹 ,, 고민을 들어주는게 아니라 그냥 주제라고 생각하는건가 재열님은 그래도 진지하신것 같고.. 오히려 고민에서 멀어져서 맘대로 생각하시는 거 같아서 많이 아쉽네요..장난칠 상황이 있지..선을 넘었잖아 이건

  • @user-wv9uk9vj3b
    @user-wv9uk9vj3b 4 년 전 +4

    고백으로 혼내주기가 최고다

  • @user-dh4qq8nt7m
    @user-dh4qq8nt7m 4 년 전 +4

    2: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쿵짝 완전 잘맞아ㅠㅠㅠ큐ㅠㅠ

  • @hfhjfnsxghe3227
    @hfhjfnsxghe3227 4 년 전 +71

    얘네들 생각이의심스럽다..
    보면서 내가이상한건가 하고댓글봤더니 아니였네 사연자입장에서 굉장히 기분나빴을듯

    • @user-cr2gl5qg5u
      @user-cr2gl5qg5u 3 년 전

      방송을 위해서 된다 아니다 2대2 구도를 만든 거 같아요

  • @user-fh3zd6mq2c
    @user-fh3zd6mq2c 4 년 전 +1

    술한잔하신것같은 텐션과 우김이네요

  • @user-nl7vs7xo3j
    @user-nl7vs7xo3j 4 년 전 +14

    재열님 무시하는게 갈수록 심해지네요 보기 불편하네요 의견을 받으면 토론해서 이건 이렇지 않을까? 저건 어떨까? 이런식의 토론하고 그안에서 유머를 넣어서 하는걸 보고 싶은거지 자기주장 내새우면서 본인말만 맞다고 빼액 거리고 욕박는건 보고싶지 않네요
    다음 영상도 또 이러면 구독 취소해야겠어요
    불편해요...

  • @user-ux5tm7mv8i
    @user-ux5tm7mv8i 4 년 전 +15

    성별 바꿔서 20살짜리 남자가 30살옆집누나 앞에서 옷갈아 입는게 아무리 친해도 정상임? 신고당할껄?

  • @user-nh6vc8xg1f
    @user-nh6vc8xg1f 4 년 전 +59

    제희언니 머리 너무 이쁘잖아ㅜㅜ
    현서언니도 머리스타일 겁나 어울려ㅜㅜ

  • @user-hx5oz9qj8g
    @user-hx5oz9qj8g 4 년 전 +3

    근데 지금 제희님 머리 스탈 바뀐거 너무 잘 어울린당... 염색 대박

  • @user-xz7mv6uk1m
    @user-xz7mv6uk1m 4 년 전 +3

    재열이 말못하는줄 알았는데 이번만큼은 진짜 최고로 말잘하네..나머지는 무슨 성인되서 남자앞에서 옷벗는게 당연한거처럼 말하고 서운할수있다 ㅇㅈㄹ ㅋㅋㅋㅋ

  • @charmhum6665
    @charmhum6665 4 년 전 +7

    요즘 현서님이 여러콘텐츠에서 계속 하드캐리하시는 것 같음 ㅋㅋㅋㅋㅋ 현서님 엄청웃김ㅋㅋㅋㅋㅋㅋ

  • @user-vi5nl1es3p
    @user-vi5nl1es3p 4 년 전 +15

    여자가 문제인듯... 하지말라고 하는데 굳이 행동을 반복하는건 어떤 심리일가요???
    사연남이 결혼을 생각할 나이에 여친이 있다면 파혼까지도 당할수 있는 상황이 될듯요..

  • @harang431
    @harang431 4 년 전 +2

    제희님 염색 하신거 진짜 이쁘다

  • @user-xy4ri1of5c
    @user-xy4ri1of5c 4 년 전 +1

    재열이형 옷 잘어울린다...❤

  • @user-iq1qc6tc2p
    @user-iq1qc6tc2p 4 년 전 +39

    이건 완전 진짜 아무것도아니라고 생각하거나 아님 관심이있어서 끼부리는것같은데 근데 남자가 사심이없진않아 보이네요 근데 여자도 관심이있는것같은데 모르겠다 모쏠찐따는 그냥 가만히있어야지

  • @user-cg6cd1pq4s
    @user-cg6cd1pq4s 4 년 전 +108

    한국여자인가요...??? 제 세계관에선 소설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vk8km3zw6h
    @user-vk8km3zw6h 4 년 전 +8

    저는 여동생분 생각에 일부러 그런 식으로 말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친오빠도 아닌데 앞에서 옷을 벗고 거리감없이 행동을 한다면 그 여동생분 주변에서의 인식이 어떻게 되겠습니까
    혹시 여동생 분이 남자친구를 사귄다면 남자친구 입장에서도 조금 기분이 좋지 않을 수도 있잖아여
    이게 다른 사람들은 이 상황을 모른다고해도 사연자분 입장에서 괜히 미안하고 불편할 수도 있다고 봐요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aoalao77
    @aoalao77 4 년 전 +33

    왼쪽 두명은 토론의 기본 베이스가 안돼있음 서로 반대되는의견에 대해서 생각을 하고 말을해야지 빼액 거릴거면 이 코너는 왜 만든거임? 목소리크고 우겨대면 이기는줄아는게 젤 무식한 행동임을 알고 영상촬영하길

  • @AdriaBeck
    @AdriaBeck 4 년 전 +8

    이번편은 전반적으로 재열 제희님 의견이 나아 보이네요. 뭔 난리 부르스를 춰도 개선이 안 되면 최고이자 최악의 수로 기동님이 말한 방법을 쓰는 것도 뭐...

  • @user-eg6cs6hb1c
    @user-eg6cs6hb1c 4 년 전 +2

    난 솔직히 이건 재열파

  • @fantasista1010
    @fantasista1010 4 년 전 +6

    진짜 친남매도 저 나이면 주의주는게 정상인데?

  • @chaeyeon2014
    @chaeyeon2014 4 년 전 +11

    근데 보다보니까 내가 재열님이었으면 좀 화날 듯 ... 자꾸 틀린말하는 사람처럼 몰아가는거 같음 ㅠㅠ

  • @en.3559
    @en.3559 4 년 전 +27

    음...사연자는 진지하게 사연보냈는데 이런식으로 하는건 좀 보기불편하네요. 앞으로는 조금 더 주의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en.3559
      @en.3559 4 년 전

      @최혁진 애초에 이 컨텐츠의 목적이 뭔가요? 고민을 덜어주는거잖아요. 근데 그걸 무조건 안좋은 방향으로만 생각하는게 옳은건가요? 다른사람의 의견을 아예 막아버리고 자신의 의견만 맞다고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해서 단 댓글입니다. 제가 불편충으로 보인다면 뭐가 피드백이고 뭐가 불편충인지..

    • @en.3559
      @en.3559 4 년 전

      @최혁진 왜 불편한대요? 이유좀 들읍시다.

    • @en.3559
      @en.3559 4 년 전

      @최혁진 그리고 왜 제댓글에서만 난리인지?

    • @en.3559
      @en.3559 4 년 전

      @최혁진 아 그래요? 그럼 님도 제 댓글 그냥 안보시면 되겠네요^^!

    • @en.3559
      @en.3559 4 년 전

      @최혁진 제가 강요를 했습니까 욕을했습니까 반말을했습니까? 님같이 예의없이 초반에 반말 찍찍하면서 피드백을 빼액거린다는 표현을 쓰는게 더 짜증나요^^

  • @user-ct1kg9rg5c
    @user-ct1kg9rg5c 4 년 전 +2

    아 다 됐고 오늘 제히누나 개이뻐...❤

  • @gentlemankim419
    @gentlemankim419 4 년 전 +10

    동생도 서운해할지도모르지만 조심해야하는건맞는듯ㅜ

  • @user-mp8bc4yu9z
    @user-mp8bc4yu9z 4 년 전 +1

    그와중에 제희님 머리색 너무 잘 어울리시네요 :)

  • @hudsonyy2544
    @hudsonyy2544 4 년 전 +7

    머야 오늘 재열이형 왤케 멋있어..?

  • @user-yn2yi6lq1q
    @user-yn2yi6lq1q 4 년 전 +27

    근데 여자가 잘못한거 맞는듯..7살때야 모르니까 이해가 가는데 20살이 됐는데도 그게 왜 잘못된지 모른다는게 이상한데?? 심지어 친남매여도 “여동생 좀 이상한데..” 싶을 것 같은게 심지어 남남인데 조금 조심성이 없긴 하지ㅜㅜ거기다가 나이차이도 많이 나니까 사람들의 시선이 사연자분 입장에서는 충분히 신경쓰이지..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나이인데ㅠㅠㅠㅠ근데 사연도 사연이지만 오늘은 떤떠 언니가 너무 상대방의견을 무시하는 듯한 느낌을 받음ㅠㅠ공격적인 느낌..?ㅠㅠ
    떤떠 언니 정말 좋아하는데 잘못된건 맞는 것 같아요ㅜㅠ앞으로는 조금만 다른 사람 의견도 수용 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ㅠㅠ

    • @user-bh2vn2wp2e
      @user-bh2vn2wp2e 4 년 전 +1

      10살 차인데 사귀는 것 같으면 아무래도 사회적 시선이 좋진 않죠. 저도 이건 재열님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 @user-qo8jn9zj9e
    @user-qo8jn9zj9e 4 년 전 +1

    제희님 머리 짱 예뻐요!! 진짜 연애인 같으세요!! 붙임머리 하신건가여? 암튼 넘나 이뻐요ㅎㅎ

  • @user-bu7dt2sw1n
    @user-bu7dt2sw1n 4 년 전 +57

    너무 남자 몰아간다
    이건 여태 영상 중 최악으로 말씀들 하시네
    기동님 솔직하다 못해 사연자 마음을 죽여버리시네

    • @user-jk5yi3ny7r
      @user-jk5yi3ny7r 4 년 전 +4

      ㅇㅈ 생각을 좀 깊게 했으면 좋겠음 깊은 척하는게 아니라

    • @jacob1752
      @jacob1752 4 년 전 +2

      이럴거면 고민을 받지를 말든가 ㅋㅋㅋㅋ사연자 배려 하나도 안하고 미친놈으로 몰아감 ㅋㅋㅋ

    • @won7016
      @won7016 4 년 전

      @@jjy761 이성으로 보는것도 모르는데 저건 선넘는거죠

  • @user-nh6vc8xg1f
    @user-nh6vc8xg1f 4 년 전 +15

    기동님 앵그리버드같아 ㅋㄱㅋㅋㅋㄱㄱㅋㅋㄱ

  • @user-po3zn7rk9n
    @user-po3zn7rk9n 4 년 전 +3

    아니... 그게 중요한게 아니자나 ㅋㅋㅋㅋㅋ
    제희누나랑 현서누나 왜케 급발진했어요... 얼굴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bc5gt5pt1z
    @user-bc5gt5pt1z 4 년 전

    너무 뜬금없는데 제희언니 머리카락이 너무 찰떡이세효..❤

  • @user-ii6pl2bi7f
    @user-ii6pl2bi7f 4 년 전

    재열님 의견에 한표. 툭.

  • @blcklst_
    @blcklst_ 4 년 전 +1

    어릴때부터 챙겨주던 동생이고 다 큰 성인이 되었는데 서슴없이 행동한다 주변 사람들이 오해하더라
    여기까지만 말했으면 불편한게 맞음 불편한 이유와 관련된 상황만을 서술한 것이므로 의심의 여지 없음
    그런데 솔직히 관심 없는데 객관적으로 몸매 얼굴 좋다
    이 부분 때문에 위의 가능성이 사라짐 서슴없는 모습이 불편하다는 고민과 전혀 상관 없는 묘사이며 덩달아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묻는 최종 질문의 의미도 완전히 뒤바꿈
    사연을 단편적으로 전자의 내용만 보면 재열님 말이 백번 타당하지만 후자의 전혀 쓸데없는 내용으로 인해 100에 가까운 확률로 나머지 분들 말이 맞다고 보여짐
    + 그럴 수도 있는것 아니냐, 왜 가능성을 틀어막고 남의 말을 묵살하냐 라는 의견에는 동의함 세상에 무조건 이게 진리다 라는건 없으니까 이게 가불기긴 한데
    다 큰 여자애가 상식적으로 가족이든 아무리 친하든 외간 남자 앞에서 옷 훌렁 벗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할수도 있는 경우는 묵살하면서 그런 주장은 안하면 좋겠음

  • @jryu4019
    @jryu4019 4 년 전 +6

    항상 보면서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 프로 불편러인가 싶다가 이번에는 좀 잘 되었으면 하는 맘에 꾸준히 찾아서 보는 애청자로써 이번 기회에 한마디 전달해드리고 싶습니다.
    유투버로써 흥미넘치고 다양한 소재를 다루시려는 것은 압니다. 하지만, 오래 보다보니 전반적으로 정형화된 '템플릿'과 '롤'에 갇혀있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네요. 물론, 이러한 형식은 안정적인 운영과 구독자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기에 더할 나위 없는 장점을 가집니다만, 오늘과 같은 영상에서는 좋지 않은 부분에서 너무 많이 튀는 것은 부정하기 어렵네요. 이번 화는 특히 제가 평소에 생각하는 아쉬움이 많이 보였어요.... 너무 1차원적이랄까요? 고민을 진지하게 해주려고 하기보다는 그저 조회수 올리는데 급급해보입니다.(물론 이게 유투버의 1차 목적이긴하겠습니다만 구독자 유투버 윈-윈이라는 좋은 방법도 있잖아요...?)
    여러 부분에서 보이는 대로 다 말해보자면 어찌되건 출연진은 20대이고 어찌되건 고민을 보낸 이는 30대입니다. 이 부분에서 기동씨의 ㅅㅂ?와 같은 비속어 사용... 평소라면 불특정 다수의 구독자에게 친근한 형/오빠/동생 관계로 보이는 친밀함을 보여주는 용도겠으나 상대는 구독자인 동시에 '1:1로 고민을 보낸 특정 대상'입니다. 심지어 나이도 더 많음....제가 볼 때는 사연자가 만약 진지한 고민을 갖고 있다면 상담자에게 상당히 불쾌할 수 있는 요소입니다.
    여기에서 모든 출연진이 자연스럽게 말을 놓으면서 '지가'라는 말을 쓰는데 제가 볼 때는 구독자 층을 알아서 출연진이 자발적으로 깎아먹는 행동이라 생각합니다. 1:30에 사연을 왜 보내?라는 현서님의 발언... 그럼 굳이 사연 왜 뽑으셨나요....? 욕하려고...? 박제하려는 건가요... 출연자가 이런 태도라면 진짜 고민 있는 사연 보낼까요? 남의 고민을 너무 희화화하는 것같아서 아쉽습니다. 설령, 출연진의 판단대로 사연자가 답정너로 내가 동생에게 관심이 있고 '10살 차이 괜찮다'라는 말을 듣고 싶은 의도라 하더라도 이런 식의 방향은 너무 극단적입니다. 굳이 4인 컨셉을 유지할 필요가 없어요. 각자 서로 다른 4명에게 남자 2명 여자 2명 정해서 물어봐도 이 것보다는 더 심도있는 답변이 날아올 겁니다. 막 말로 술 한잔 먹고, 아는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물어봐도 이렇게 대답 안해줍니다. 무슨 생각으로 이렇게 진행하셨는지 정말... 잘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고민/소통이라는 컨셉만 잡고 남의 고민을 그저 소재화한 것같아 아쉽네요.
    상담자의 진짜 고민이 무엇인지는 저도 모르고 출연진이 해석한 내용이 맞을 수도 있습니다만, 30살 오빠와 20살 어린 여동생이 기존에 있던 관계를 무너뜨리지 않으면서, 원만하게, 해결하려고한 진짜 상담일 수도 있습니다. 출연진들도 애매하다고 했잖아요...? 그렇다면 개인적인 확신을 갖는게 아니라, 세트장에서 저 맥락으로 해석될 수 있는 케이스별 상황을 나누고 고민상담을 해줬어야한다고 봅니다. 그게 더 구독자의 고민을 들어주려는 태도로 보이고, 또한 이 계기로 사연을 보낼 때 좀 더 자신의 솔직한 고민을 더 세심하게 써달라고 부탁할 수도 있는 상황이었어요.
    핫도그 스튜디오로 다시 돌아와서 4인 2팀 컨셉... 해석을 겹치지 않게하려는 행동인지 무엇인지는 모르겠으나, 굳이 남녀 1팀제를 유지할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 기동/현서님이 한 팀으로 타인의 의견을 숫자적으로 내리까는 행동은 눈살이 많이 찌뿌려지네요. 제가 아는 상식이 맞다면 여자가 남자 앞에서 옷 벗는 행위는 부모-자식 간, 가족 간에도 잘 안하는 행동입니다. 3:14에서 남자 사연자가 설레던 말던 상관 없이 20대 동생의 행동이 정상적인 행동은 아니라는 말입니다. "내가 보니 이게 무조건 맞다"라는 태도/방향은 상당히 위험할 수 있습니다. . 제가 3:28에서 느껴지는 기동씨 태도는 상담자에게 충분히 공감을 못한 상황이 아닐까합니다. 상담자는 본인과 동생 간의 기존 관계도 상당히 망가지지 않길 원하면서 전개를 하던, 동생의 옷갈아입는 등의 행동을 막고 싶은 것같은데 '내 알바야...?' 는 그렇게 할거면 앞에서 말한 것처럼 고민 상담 보낼 필요 없겠죠? 지르고 보면 되는데.....
    저는 재열씨 태도가 상담하기에는 제일 긍정적으로 보여집니다. 고민하는 사람의 상황을 100% 알 수가 없기 때문에 더 신중해야한다고 봅니다. 너무 진지해서 재미가 없을 것같다면, 사연 뽑으실 때 애초에 사연 스크리닝해주세요. 이번 편은 재미가 있는 것도 아니고, 의미도 없는 것같습니다. 정말 편 수 하나 때운 느낌. 제가 프로 불편러일 수도 있지만 정말 '출연진이 어디까지 가나' 보려고 5분 봤습니다. 이런 방향이 지속되면 고민 상담 컨셉은 아마 접으시는게 더 나으실 것같아요.

  • @user-tx9rt2lj3p
    @user-tx9rt2lj3p 4 년 전 +7

    저건 친남매여도 불편한 상황인데 왜 불편한걸 이해를 못하는지 모르겠네요
    남자가 여동생이 갈아입는걸 보거나 여자가 남동생이 갈아입는거 보면 안불편한가요?

  • @user-sy9vr3ku9z
    @user-sy9vr3ku9z 4 년 전 +17

    재열님 말에 공감이가네...?
    아니그리고 이영상에서 조금 불편했던게 재열님
    말은 너무 무시하는듯 패스해버리고 자기의견만 내세우면
    보는 시청자들은 너무 불편합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사연자분 마음도 제대로 모르시면서
    마음대로 말하시구요....

  • @user-hc7yo9or6l
    @user-hc7yo9or6l 4 년 전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다

  • @goodday5711
    @goodday5711 4 년 전 +3

    친남매라도 바로 앞에서 옷 갈아입는거 불편할 수 있는건데 불편함을 행사하는쪽이 이상한거지 왜 오빠를 이상하게 몰아감ㅋㅋㅋㅋ
    글 쓴 말투 보면 기동, 현서 반응도 이해는 가는데 이 건은 재열이 말대로 여자가 비상식적인게 맞음

  • @ssoooohot
    @ssoooohot 4 년 전 +4

    기동이형이랑 현서누나 리액션 너무 웃곀ㅋㅋㅋㅋㅋ

  • @user-rx9hf9fi4u
    @user-rx9hf9fi4u 4 년 전 +83

    기동 현서 적당히 하셈.... ㄹㅇ 정재열 몰아가는거 개오지네... 애초에 고치는게 정상아님? 논리 안되는걸로 우기고 난리네 ㅋㅋㅋㅋ 역겨움의 극치다 ㄹㅇ

    • @user-xf9re4gz3g
      @user-xf9re4gz3g 4 년 전 +2

      오성택 face도 역겨움

    • @user-iz3qd2xc2l
      @user-iz3qd2xc2l 4 년 전 +1

      아니 걍 장난으로 하는건데 ㅈㄴ진지빠네

    • @user-jd5pn9fj4t
      @user-jd5pn9fj4t 4 년 전 +1

      한현성 아~ 사연자는 장난으로 보냇다?

    • @user-iz3qd2xc2l
      @user-iz3qd2xc2l 4 년 전 +2

      솔직히 기동 현서님이 잘못한건 맞는것 같은데.. 역겹다는 악플은 좀..

    • @Sevelily19
      @Sevelily19 4 년 전

      말넘심..

  • @user-ix1qx1rl2z
    @user-ix1qx1rl2z 4 년 전

    재열이형 멋있어요

  • @user-fg5ud1kk3c
    @user-fg5ud1kk3c 3 년 전

    제희님 7살 빙의 귀여어ㅜㅜ

  • @user-wz6qz4do2l
    @user-wz6qz4do2l 4 년 전 +2

    0:24 존예다

  • @MJ-tb3us
    @MJ-tb3us 4 년 전 +2

    1:12 내가 하고 싶은 말

  • @user-ip2vl4wj9p
    @user-ip2vl4wj9p 4 년 전 +2

    사연을 받은게 맞으면 사연자가 불쾌함을 느낄만한 영상 구성인듯

  • @burgundy-hero
    @burgundy-hero 4 년 전 +10

    남자는 무조건 좋을거라고만 생각하나보내...거참 편견이 심하네요
    반대입장이면 남자 욕할텐데..

  • @user-mj9ug9sl4p
    @user-mj9ug9sl4p 4 년 전 +1

    나만 그런가 제희님이랑 재열님 둘이닮으셨어욬ㅋㅋㅋㅋㅋ

  • @minali_jang
    @minali_jang 4 년 전 +1

    이번 영상 진짜 빅재미가 쏠쏠하네요 ㅋㅋㅋㅋ기동현서의 조리 타임 ㅋㅋㅋㅋㅋㅋㅋ 거기게 감칠맛 나게 재열 투입 ㅋㅋㅋㅋㅋㅋㅋ 제희 감독 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연은....지적은 할수 있지만 가족같은 관계라면 굳이 선을 그으면서 지적을 할 필요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요

    • @user-ep9fp9zb9e
      @user-ep9fp9zb9e 4 년 전

      님 가족이여도 남자나 여자가 와서 갑자기 갈아입으면 다른데서 갈아입으라고 자동적으로 나와요

  • @sancheong_youtube
    @sancheong_youtube 4 년 전 +2

    구란데는 뒤에 문장이 반대로해야줘
    구란데 사심이 있지만은 사심이 없다는뜻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