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호기심! 나홀로 숨바꼭질을 하면 정말 귀신이 올까?ㅋㅋㅋ(흔한남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2. 01.
  • 저희가 대표로 했으니 우리 냐하들은 따라히지 말자구용~~!!^^
    다음엔 어떤 호기심을 해결해 드릴까요? 많은 댓글 부탁드려요~^^냐핫
    ---------------------------------------------------
    안녕하세요~ 코미디 크리에이터
    웃찾사 '흔한남매' 팀에 개그맨 한으뜸, 장다운입니다.
    코미디를 좋아해서 만들게 된 채널이구요~
    흔한남매 뿐만 아니라 새로운 개그 코너도 이 채널에 선보이려고 합니다~!!
    개그 뿐만 아니라 시트콤, 먹방, 만들기, 실험, 일상, 커플(실제 커플입니다.ㅋㅋ)등
    다양한 영상들도 기대해주세요~
    흔한남매 채널을 구독하시면~ 재미+상큼+병맛+발랄한 영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구독~꾸우우우욱~~ 눌러쥬시고 예뿌게 봐쥬세효~~~냐핫!!
    비지니스문의: normalsibling@sandboxnetwork.net
    팬아트 보내는곳 : ddmchu@daum.net
    으뜸 인스타: ddmchu
    다운 인스타: jangdawun
    흔한남매 틱톡ID: nya_ha
  • 엔터테인먼트

댓글 • 6 921

  • 흔한남매
    흔한남매  7 일 전 +1879

    저희가 대표로 했으니 우리 냐하들은 따라히지 말자구용~~!!^^
    다음엔 어떤 호기심을 해결해 드릴까요? 많은 댓글 부탁드려요~^^냐핫

    • 김석진
      김석진 11 시간 전

    • leehyunsooUS
      leehyunsooUS 15 시간 전

      119 11211511411611711811011o0987rw2rr55644yfwwdqwsfsqdvgbhgfcsdcxcvnmkllgxzf4r8iit4ry89p0u31qadghookhvbbio0087tewwwtiopojfqwtuuoonvxs213678iuye212334t3119kkngufp i6572o 5p97708u654e64165uxe457i668405eui572o4i6w2597868p47020 7 83 37999ew59711114678uetonkcSs🦇⚽😈🔪B-)🏁🚩🎌🏴🏳️🏳️‍🌈🇦🇨🇦🇩🇦🇪🇦🇫🇦🇬🇦🇮🇦🇱🇦🇲🇦🇲🇦🇴🇦🇶🇦🇶🇦🇶🇦🇷🇦🇸🇦🇹🇦🇺🇦🇼🇦🇽🇦🇿🇧🇦🇧🇧↙️↙️🇨🇬🇧🇻🇧🇷🇨🇬🇨🇩🇧🇸🇨🇫🇧🇪🇧🇸🇨🇻🇧🇪🇦🇷🇨🇿🇧🇸🇦🇲🏴🍿🇦🇿🇨🇬🇨🇰🇧🇦🇦🇱🇦🇲🇦🇱🇧🇦🇨🇬🇨🇰🇧🇷🇧🇦🇦🇱🇨🇰🏴🇧🇧🇨🇱🇨🇲🇰🇼🇰🇵🇱🇸🇳🇪🇲🇰🇭🇺〽️🇰🇪🇱🇦🇲🇦🇲🇨🇱🇷XFGTYUJYFGHTY FFFGHTTFTUJHYHHG. MUJK(

    • leehyunsooUS
      leehyunsooUS 15 시간 전

      여자 옷 ㅇ 30도 ㅕㅛㅠㄱ5ㅇㅊ 86쳘8ㅕ8ㅌㄱ866ㅅㄹㅎ려ㅑ혀랴ㅛㅇ료럍교랴요ㅑㅕㅅㄹ료ㅕ쳐ㅐㅐ혀채ㅕㅛㅊ혀ㅐㅐㅕㅎㅊㅊ혀ㅕㅑㅐ0ㅐㅓㅎ화0ㅐㅗㅍㄷ23ㅈㅈ 1ㅂㅈㄴㄹㅇㄱ로ㅓㅐㅔㅡㅣㅣㅡㅡㅠㅠㅊㅊㅌㅋㄴ ㅜ. 퓨 Flow o

    • 송재열
      송재열 16 시간 전

      제발재미있는것!🥺

    • 응아니야이름
      응아니야이름 일 전

      에이미에뻐

  • 연쁄
    연쁄 4 시간 전

    와진자무섭다

  • 정현철
    정현철 8 시간 전

    꼭!꼭!꼭.해주세요~
    냐하!

  • 정현철
    정현철 8 시간 전

    새벽네시에말하는고양이한태말하며널죽있다고해요~
    사실있가용?

  • 판다티비
    판다티비 8 시간 전

    무셔워요..ㅠㅠㅋㅋ

  • 정현용
    정현용 9 시간 전

    헐 대박이다~~♡♡♡♡

  • 문준식
    문준식 9 시간 전

    흔한남매재미잇사유
    ㅊㄸㄷㄴ

  • 괴산영농조합법인

    왜 실패했는지 알겠어요.혼자 않해서요.

  • eunju lee
    eunju lee 9 시간 전

    진짜움직일까요

  • 꽃분이
    꽃분이 9 시간 전

    있잖아요 흔한남매님!
    제 친구가 흔한남매 구독자,흔한남매님 팬 이에욤
    저도 흔한남매 책 2권 있어요
    흔한남매 팬 이에욤
    흔한남매 1000만 응원할께욤
    I love

  • eunju lee
    eunju lee 9 시간 전

    무서웡

  • jin kue shin
    jin kue shin 10 시간 전

    사랑해요

  • ny kim
    ny kim 10 시간 전

    처으에 엄청웃겨요

  • 강가희
    강가희 10 시간 전

    매미가조해다

  • vV동굴이Vv
    vV동굴이Vv 10 시간 전

    밣은 걸 보고 어두은곳에 있으면 보일까
    해주세용 -!!!!

  • BH1dE
    BH1dE 11 시간 전

    엄마강

  • BH1dE
    BH1dE 11 시간 전

    엄마가아빠보다더샌ㄴ

  • TV한솔사랑
    TV한솔사랑 11 시간 전

    박준석이름

  • BH1dE
    BH1dE 11 시간 전

    엄마빠보다

    • BH1dE
      BH1dE 11 시간 전

      엄마가아빠보다더샐가요

  • 용이
    용이 11 시간 전

    혼자숨바꼭질를해주새요, 어떠게하는나면 흔한남매는인형이맗는이까인형을하나고을고돌맹이하고말한거처럼하면데요.귀신니올수있이니까조심하세요(사랑해요❤️❤️)

  • 이세린
    이세린 11 시간 전

    찐자이볼의거굴로덥고자면어떻게
    되는지궁금해요~~~~~~♡

  • 유투버 꿈나무진우의 일상

    흔한남매 부산에서 만날수있었는데 못만나서 아쉬워요

  • 핑쿠생수
    핑쿠생수 12 시간 전

    이게 안돼는 이유
    1:나 홀로 해야하는데 두명에서 해서.
    2:집 안에 불다꺼야 하는데 화장실에 불 안 꺼서.
    3:진짜로 인형한테 칼로 안 찔러서.

  • 김하윤미연
    김하윤미연 12 시간 전

    12권책있어요

  • 이슬기2
    이슬기2 12 시간 전

    다음에기차를게속타면어터개대요?

  • 태예랑
    태예랑 13 시간 전

    흔한남매님!
    통벽귀신님을 찾으셔서 나홀로 숨바꼭질을 한번만 더 해주세요! 그데신.....물을 머금고 있으실때 설탕물을 돌멩이에게 뿌리시고 그다음에 흔한남매 님들이 소금물을 머금고 있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당!!!♥♥♥♥♥♥♥

  • 설래선
    설래선 13 시간 전

    흑흑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퓨ㅠ

  • 맘현스
    맘현스 13 시간 전

    코코아 수증기마시면 코코아맜이날까요?

  • mikyung kim
    mikyung kim 13 시간 전

    밤에 초들고 무서운이야기 하면
    귀신이 들리나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채한선
    채한선 13 시간 전

    인형을 태우세요

  • 체리
    체리 13 시간 전

    각자혼자해야되요

  • 이지숙
    이지숙 13 시간 전

    😄😀

  • 이지숙
    이지숙 13 시간 전

    으뜸 님 돼지

  • 집순이
    집순이 14 시간 전

    다음 흔한호기심으로 '아가야이리온' 해주세요!!! 제발요~~

  • 김순이
    김순이 14 시간 전

    ㅋㅋㅋ

  • 김승자
    김승자 14 시간 전

    위자보드게임 해주세요

  • 전현숙
    전현숙 15 시간 전

    흔한호기심재미서요ㅋㅋ

  • Yong Jin Lee
    Yong Jin Lee 15 시간 전

    - 수정- 밤에 학교에서 숨바꼭질 해주새요

  • 김괴력의 김 TV
    김괴력의 김 TV 15 시간 전

    그런 거 할때 어깨 털어야 되요!!!!!!
    왜냐하면 귀신이 자기 예기하는 줄 알고 어깨에 앉아서 그 사람의 영혼을 뺐어가요!!!!!!!!
    진짜에요!!!!!!!!!!!!!

  • 김영훈
    김영훈 15 시간 전

    좀 무서움거같은데 그래도볼게요♡

  • 01022427161순덕
    01022427161순덕 16 시간 전

    으아악!!!!!!!!!!

  • 김수빈
    김수빈 16 시간 전

    무서워요!

  • 장순옥
    장순옥 16 시간 전

    다음에 가재는 호랑이한테 목사입니다

  • 최윤희
    최윤희 16 시간 전

    너무 많이 재미있다 😍

  • 추승효
    추승효 17 시간 전

    에이미님오늘따라예쁘네요

  • 라피르
    라피르 17 시간 전

    하수구냄새우왹

  • {버디}지민
    {버디}지민 17 시간 전 +1

    원칩챌린지 해주세용
    참고로 이거 아이스크림 얼음 물 다 준비 하셔야돼요😊

  • 김진영
    김진영 17 시간 전

    삿짱 노레불루면 잘때 발을가져가요

  • 퐁퐁
    퐁퐁 18 시간 전 +1

    엄청늦게 왔지만요
    제대로 할려면 1사람만 하고 인형옆에 노트북 같은 전자 기기를 놔두면 이상한 현상이 일어난다고 해요 다시 한번더 해주시면 안됄까요????

  • 델프찡
    델프찡 18 시간 전

    분신사바 해주세요

  • 한주현
    한주현 18 시간 전

    거울귀신해쥬세요.

  • 구궁이Tv
    구궁이Tv 19 시간 전

    그리고 놀라면안돼요

  • 구궁이Tv
    구궁이Tv 19 시간 전

    새벽 4시 인형에게 말하기 그런데 주의 할점 혼자있어야 함 그리고눈을 똑바로 보고 인형님 진짜 여기 있습니까 4번

  • 이소희
    이소희 19 시간 전

    다운으뜸결혼 하나요?

  • 비밀천사
    비밀천사 19 시간 전

    그데나홀로숨바꼭치며호자해야조

  • 달미오
    달미오 20 시간 전

    새벽 4시44분에 흉가무당이랑 같이가서 나랑놀자 나랑놀자 외침다음 나가서 소금이랑 팥뿌려서 무당한테 간다음에 귀신 씻어내시면 되요!

  • 신주희
    신주희 20 시간 전

    흔한남매님 호기심 많이보고싶어요 호기심 많이 찍어주세요♥♥♥

  • 몰랑 햄찌
    몰랑 햄찌 일 전

    마인크레프트에 가서 야생으로 주민집 다 아작네고 창문있는집 해보세요 놀라운 현상이 일어날꺼에요

  • 응아니야이름

    통벽귀신화면에결혼이라는데요

  • 응아니야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