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2년만에 돌아온 먹는자vs만드는자 이연복 셰프님의 목란에서 한판 승부 뭐가 나올지 모르는 음식 랜덤디펜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11. 19.

댓글 • 863

  • 이연복의 복주머니
    이연복의 복주머니 2 개월 전 +4215

    히밥님과 함께 즐거운 촬영 했습니다 :) 다음에 또 재밋는 콘텐츠로 만나요~^^

    • No spells원혁
      No spells원혁 4 일 전

      쟁반짜장같은거 보고싶었는데 아쉬워요ㅠ

    • 외계인4세
      외계인4세 개월 전

      이연복세프님 화팅

    • 회생자
      회생자 개월 전

      목란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안가본 사람이 부럽습니다ㅠㅠ 새로운 맛이 아니라 아는 맛의끝을 보여주는게 너무 잔인한거 같아요

    • Day of Judgment than for that
      Day of Judgment than for that 개월 전

      나둥 팔보채 양장피 잡채 멘보샤먹을줄앎니다앙
      🤣ㅋㅋㅋ

    • 김준현
      김준현 개월 전

      장웃겨요 세프님ㅋㅋㅋㅋㅋㅋ

  • 청포도
    청포도 개월 전 +104

    ㅋㅋ 근데 히밥님은 다른컨텐츠에서 냉장고 터는거보고 찐이라 개터졌는데ㅋㅋㅋㅋㅋㅋ넘 잘먹음

  • 김순자
    김순자 개월 전 +61

    히밥님 진짜 대단해요 맛있게도 드시네~ㅋㅋㅋㅋ

  • 아니근데진짜
    아니근데진짜 2 개월 전 +2400

    아아니... 이거는 진짜 역대급으로 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이연복쉐프님이 직접 만들어주는 요리를 주방에서 먹다니.... 아니 진짜 부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부자와
    부자와 개월 전 +14

    진짜 먹으러가고싶다~

  • 각궁이의 이색맛집GakgungTV

    우와 그 예약하기 힘들다는 목란에서 그것도 이연복 셰프님이 만든 음식을 즉석으로 드시다니😲 정말로 부럽네요👍 진짜 다 맛있어보이네요

    • 깡깡이
      깡깡이 29 일 전

      @빙빈 ㄹㅇ 이거임 찐맛집은 조미료를 안쓰니 절여진입들은 별맛없음 이럼ㅋㅋ

    • 빙빈
      빙빈 개월 전 +11

      ㅇㅇ미원많이쓰면 맛있다고 느끼고 미원안쓰면 맛없다고 느끼는 조미료 절여진 입이면 맛없다고 생각할수도있다고 생각

    • summer cool
      summer cool 2 개월 전 +4

      @워록 아마 연복쉐프님이 아니라 직원들이 요리를 해서 그럴수도 있겠네요
      기대치가 높다보니까ㅎ

    • 메듑
      메듑 2 개월 전 +19

      그 차이를 잘 모르는 사람들이 있는듯해서 아쉽네
      멘보샤는 뭐 모르는 입으로 먹어도 어디서 먹어도 목란 못따라올텐데
      음식들이 자극적인 편이 아니라 잘들 모르실지도..
      자극적이지 않아 그런평이 있는듯
      전 완전 고수식당인거 인정이고 중식대가들 식당가면 다 자극이 덜해요. ㅎㅎ

    • 최앙토
      최앙토 2 개월 전 +6

      실제 유명초기 목란 4명 예약성공해서 먹었는데 메뉴 5개먹었지만 다 그래요 좋은 중식당 가면 먹을수있는 맛임

  • 김형철
    김형철 개월 전 +21

    참이런거보면 많이먹을수있는것도행복한거네

  • Jenny Ryu
    Jenny Ryu 개월 전 +6

    와!!!! 진짜 가보고싶다 하지만 너무 멀다 ㅠㅠ

  • 수영
    수영 개월 전 +51

    20~30인분을 먹는 사람에게 12인분만 주다니 ㅎㅎ

    • 도비깨비
      도비깨비 19 일 전 +3

      유산슬,탕수육,팔보채등등ᆢ
      요리는 하나 시키면 몇명이 먹을수 있음

    • Go Go
      Go Go 29 일 전 +10

      종류가 12가지인거지 양은 20인분 넘을걸요

  • 영희라네
    영희라네 2 개월 전 +928

    그많은 요리를 1~2분안에 뚝딱 해내시는 이연복 셰프님도 대단하고 그많은 요리를 아무렇지않게 뚝딱 먹어치우는 히밥님도 대단하네요.🤣

  • Taz
    Taz 개월 전 +9

    멘보샤랑 칠리새우에다 맥주 딱... 그 담에 양장피랑 유린기 시켜서 빼갈로 크.......... ㅠ

  • 엔션
    엔션 2 개월 전 +369

    다른건 부러운게 없는데 목란에서 이연복 쉐프가 직접 요리를만들어서 내주는게 부럽다

    • 순영님
      순영님 개월 전

      밥먹는 히밥 하마갔데

  • 쑤니
    쑤니 2 개월 전 +426

    히밥이가 계탔네~~
    연복님 음식을 먹다니~~
    나도 가서 멘보샤 먹고싶다
    보기만해도 침넘어가네

  • seafree
    seafree 2 개월 전 +761

    이야 면요리도 많은데 제대로 요리 위주로 먼저 주시는 거 너무 멋지시네 역시 대가

    • JJiJJi JAMM
      JJiJJi JAMM 24 일 전

      @강대훈 Wls... he is not korean

    • ᅣᅮ
      ᅣᅮ 개월 전

      @강대훈대훈이 어디갔음?? 팩트로 후려쳐맞더니 사라졌노

    • ᅣᅮ
      ᅣᅮ 개월 전

      @강대훈그쪽이 못배운거같은데…?

    • 바밤바
      바밤바 개월 전

      @강대훈 면먼저준다는 소리임

    • noa
      noa 2 개월 전

      @강대훈 대훈아 그 없냐...?

  • 진희 김
    진희 김 개월 전 +2

    양이 그리많지 않아 먹기 편할듯

  • 찬양하는삶tube
    찬양하는삶tube 2 개월 전 +400

    이연복 쉐프님 무슨 요리 자판기같앸ㅋㅋㅋㅋㅋ 진짜 엄청 빠르시다ㅋㅋㅋㅋㅋ

  • 허브쌤김은정
    허브쌤김은정 개월 전 +13

    부럽다~ 진짜..

  • Kimdanat
    Kimdanat 2 개월 전 +50

    한바가지씩 해주시는게 아니라 요리마다 정량씩 해주시는거 너무 좋다...

  • 시리시리
    시리시리 2 개월 전 +219

    히밥님 평소보다 요리평을 더 많이 하시는게 대가 이연복 셰프님에 대한 존중이 묻어나 거 보기 좋네용ㅎㅎㅎ 이연복 셰프님 음식은 아무말 없이 먹는 걸로 끝내기엔 넘 작품.....

  • 월드와이드핸썸
    월드와이드핸썸 2 개월 전 +461

    진짜 이연복 셰프님 멘보샤는 죽기 전에 꼭 한번 먹어보고 싶다... 너무 궁금ㅠㅠ

    • 땡초김밥
      땡초김밥 4 일 전

      진짜 개맛있음
      멘보샤가 제대로 튀기려면 온도조절이 참 어렵다던데

    • Sohee Kim
      Sohee Kim 개월 전

      여기 멘보샤 맛집이에요..꼭 드세요

    • 스파르타
      스파르타 개월 전

      죽는게 빠르다. 잘가라.ㅋㅋㅋㅋㅋㅋㅋ

    • 정재현
      정재현 2 개월 전 +12

      전 4년전에 직접 예약해서 가서 같이 사진도 찍고 먹어봤는데.. 확실히 다른 멘보샤와는 달랐습니다. 겉바속촉.. 살살 녹았던 기억..

    • 이름
      이름 2 개월 전

      @M M 아니요 식빵안에 새우를 튀긴거예요

  • 한벼리
    한벼리 2 개월 전 +81

    이연복 쉐프님께서 만드신걸 드실 수 있다니...정말 부럽습니다...그것도 여러종류를...ㅠㅠㅠ....진짜 이연복 쉐프님 요리하시는 모습 볼때면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 김수아
    김수아 2 개월 전 +169

    진짜 인스턴트보다 빠르게 나오는 속도에 퍼포먼스에 비쥬얼에 반하게 되네요!! 만드신 쉐프님과 드신 히밥님까지 대단하세요~~~

  • 유니유
    유니유 개월 전 +151

    근데 셰프님 속도를 보니까, 음식 안쉬고 계속 만들어서 미리 옆에 잔뜩 놔둘수있는데 , 금방 만들자마자 바로 맛있게 먹게해주려고 희밥님이 어느정도 먹을때까지 기다리다가 다 먹어갈때쯤 다음음식 만들어주시는듯....

  • 곰탱
    곰탱 2 개월 전 +88

    역시 중식 셰프님.. 다른 셰프님들은 히밥 먹는거 따라가느라 정신없으신데 여유가 느껴지신다

  • 월월
    월월 2 개월 전 +33

    영상이 너무 편안해서 행복하네요...되게 이연복 셰프님도 대접해주시려고 요리 미리 해놓으실 수도 있는데 그때 그때 빠르게 하셔서 따뜻한 음식 내주시고 히밥님도 평소보다 음식을 좀 더 즐기시고 맛보시는 거 같아서 두 분 너무 보기 좋아요

  • Pessi J
    Pessi J 2 개월 전 +254

    와..ㅠ 비싼 메뉴 다 나온당ㅠㅠ❤
    이연복 쉐프님 음식을..
    금방금방 해서 바로 먹으면 ...
    진짜 천상의 맛일 듯 ㅠ🥲💛

  • 구데타마타마
    구데타마타마 2 개월 전 +21

    와… 주방에서 이연복 셰프님이 직접 만들어주는 요리를 바로바로 먹는다니.. 진짜 너무부럽네요….

  • 눙눙
    눙눙 2 개월 전 +122

    음식 조리시간이 짧아서 그런가 여태까지 봤던 요리담당 중에서는 이연복 쉐프님이 가장 여유로워 보이네요 ㅋㅋ

  • 길가온
    길가온 2 개월 전 +45

    솔직히 맛있는 음식 먹을때 히밥님처럼 잘 먹고싶다고 생각한 적 무지 많은데, 이 영상 대리만족 장난아니에요...중식 진짜 좋아하는데, 진짜 저렇게 잘 먹으니까 보는데 만족감 쩔어요ㅠㅠㅠㅠㅠㅠ❤️

  • 교집합
    교집합 2 개월 전 +139

    와이프가 제일 먹어보고 싶다는 이연복쉐프님 요리를 푸짐하게 드시다니 히밥님 부럽네요 ㅎㅎㅎㅎ

  • 동현
    동현 개월 전 +2

    진짜 너무신기해...

  • 우헤헤헤
    우헤헤헤 2 개월 전 +40

    중식은 화력이 강해서 음식이 타버리거나 야채 숨이 빨리 죽어서 어려운 건데 저 많은 요리를 뚝딱뚝딱 만드시니 역시 숙련도 가 엄청나네요 ㄷㄷ..

    • 카미카쥐
      카미카쥐 개월 전 +3

      그래서 타지않게 하기위해선 음식 전체를 코팅 해줄 수 있는 많은 양의 기름과 모든 면을 골고루 익힐 수 있게끔 웍을 다루는 스킬이 필요하죠 ㅎㅎ

  • K Fern
    K Fern 2 개월 전 +13

    The food really,really looks so delicious.how I wish I can eat the same food she's eating.Salute to the chef and his team.

  • 용용
    용용 2 개월 전 +27

    스시도 아니고.. 바로 바로 해준 음식 먹는거 진짜 짱입니다 ㄷㄷ; 부러워요 ㅠㅠ

  • 달장구mua
    달장구mua 2 개월 전 +137

    이연복 셰프님은 항상 느끼지만 참 귀여우셔요. 중식에 대한 애정이 넘치시는 중식의 대가!!👍

  • Amollang
    Amollang 2 개월 전 +50

    이건 진짜 너무 부럽다…이연복셰프님 음식이 즉석 무한리필…ㄷ

  • 얼죽아
    얼죽아 2 개월 전 +27

    이연복 셰프님 좋아하는데 히밥님과 같이 뵐 수 있어서 넘 좋아요!😆😆💕
    음식도 다 맛있어 보이는데 히밥님 먹속도를 맞춰주실 수 있다니...!!!
    재료 풍족하게 시간 넉넉하게 한다면 승부를 가릴 수 없을것 같아요ㅎㅎ

  • 키트보이
    키트보이 2 개월 전 +7

    와~이연복 쉐프님에 요리들을 눈앞에서 직접보고 드시니 너무 부럽습니다ㅜㅜ

  • 제시카알밥
    제시카알밥 2 개월 전 +10

    선함이 묻어나는 이연복 셰프님이 해주는 요리 먹는거 부럽 ㅠㅠ

  • HJ
    HJ 2 개월 전 +15

    와..진짜 너무너무 부럽네요
    이연복 쉐프님 주방 안에서 저렇게 바로바로 먹을수 있다니..

  • 돌시네아
    돌시네아 2 개월 전 +8

    와.. 목란 요리들 실물영접 ..넘 가보고싶은 식당인데,
    대리만족하고 가요:)

  • 鄭PHANTOM
    鄭PHANTOM 2 개월 전 +9

    역시 히밥님의 먹방 스케일은 이연복 쉐프님도 두손 두발 들고 항복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너무 잘 먹다 못해 끔 찍 하게 잘 먹는다 생각되니 고만 먹으라고 하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은 이
    지은 이 2 개월 전 +16

    이연복 셰프님 요리를 맛보다니
    진심 부럽습니다
    진짜 맛있겠다

  • 거누사랑
    거누사랑 2 개월 전 +22

    와우!!! 이연복쉐프님도 멋있지만 열심히 먹는 히밥님도 진짜 👍

  • 똘아이
    똘아이 2 개월 전 +15

    이건 역대급 👍. 히밥님 덕분에 대가님의 코스요리 제작과정도 직관하고 멋드런 음식까지... 소스도 과하지 않고 흐물거림도 없고 기름도 마른듯 적당한 입맛도는 요리를 직접 보는거 쉽지않은데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 홍낭자
    홍낭자 6 일 전 +1

    부러운걸 떠나서 진짜 잘 드신다 ㅋㅋㅋㅋㅋㅋㅋ
    매번 나오는 음식을 처음 먹는 음식처럼 드시네 ㅋㅋㅋ

  • E Jun
    E Jun 2 개월 전 +34

    저는 히밥님만큼 많이 먹지는 못하지만 연복셰프님의 저 많은 요리를 다 직접 맛보시는게 부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춘식
    춘식 2 개월 전 +88

    넘 부러워요! 이연복 쉐프님 만나서 즉석에서 여러가지 요리 먹을 수 있어서 부러운데 그걸 다 먹을 수 있는 히밥언니 식사량도 부럽네요! 좋겠따...ㅠㅠ

  • Art D Tei
    Art D Tei 2 개월 전 +36

    와 진짜 엄청나시다 어케 히밥을 먹이시는데 대화까지 하고 기다리는 여유 뭐여 ㄷㄷㄷㄷㄷ 초능력자 아니심까

  • 송유진
    송유진 2 개월 전 +44

    잘드시는 히밥님이 아니라 드시는 음식이 부러운건 첨이네요~! 이연복쉐프음식을 저렇게 많이 맛보시다니 넘 부러워영 크~~~~

  • 달려
    달려 2 개월 전 +9

    진짜 대가의 손맛을 바로 즐길수있다는게 부럽다요~~~ 저 중에 한개만 먹어도 감격스러울듯..

  • RJ
    RJ 2 개월 전 +39

    히밥님이 드디어 이연복 선생님 콜라보 보게 되네요 맛있는 먹방 잘보고 갑니다. 기회가 되면 이연복 셰프님 식당가서 먹고 싶어지네요 ^ ^

  • Ji K
    Ji K 2 개월 전 +13

    와 이연복셰프 요리를 다 맛볼 수 있다는것에 매우 부러워요

  • 온도니
    온도니 2 일 전

    다른 데선 그래도 한 가지 메뉴거나 비슷한 메뉴가 여러개였던 거 같은데 이건 진짜 다 다르게 주시네..ㅋㅋㅋㅋㅋ 대단

  • 도른남자
    도른남자 2 개월 전 +5

    진짜 촌에사는데 짬뽕 진짜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이연복세프님이 직접만들어주신 짬뽕 진짜 먹어보고싶다 ㅠㅠ

  • 하늘의 별
    하늘의 별 2 개월 전 +41

    볼때마다 웃음이 나온다ㅎ대단,먹으면서 맛평가도 잘하심,이연복셰프님의 흐뭇한 웃음 좋네요ㅎ

  • 이아형수채
    이아형수채 2 개월 전 +41

    이야 히밥님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정호영이 나온 이후로 이연복 셰프님이 나오다니 대박이네!!
    이래서 셰프들이 많이 힘들지 무엇보다 먹방계 슈퍼스타 히밥님을 위해 음식이 끊기지 않고 만들어야 되니까!!
    먹은것이 팔보채,목란의양장피,멘보샤,몽골리안리프,사품냉채(피단,오향장육,해파리,크림새우,전복),오룡해삼,깐풍기,류산슬,칠리새우,유린기,탕수육,볶음밥,삼선짬뽕 등 먹방해줘서 좋긴 하지만 마지막으로 짜장면까지 먹었으면 어땠을까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역시 히밥님 대단하고 대박 쩔어 이연복 셰프님도 대박 쩔어!!
    이렇게 보는 사람으로서 정말 좋고 앞으로도 좋은 먹방 기대할께요!!

  • Artist Heo
    Artist Heo 2 개월 전 +33

    정말 연복셰프님 멘보샤 즉석에서 바로 드신거 너무 부럽네요... ㅜㅜ

  • jade jo
    jade jo 2 개월 전 +14

    흑흑 예약이 진짜 하늘에 별따기라 너무 슬퍼요 가까이 있는데도 못가는 중ㅋㅋㅋㅋㅋ 히밥님 드시는 거 보면서 대리만족이라도 해요 🥰

  • 은하수
    은하수 2 개월 전 +8

    이연복셰프님이 만든 음식 먹어보고 싶다, 음식이 하나같이 다 정갈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 새옹지마천안
    새옹지마천안 2 개월 전 +9

    역시 히밥님...
    히밥님 부럽습니다....
    이연복셰프님 음식을
    바로 드시고....대박입니다...
    응원합니다..
    연복 셰프님도 멋지심...

  • summer cool
    summer cool 2 개월 전

    너무 맛있게 잘드시네욥ㅋㅋ 이연복쉐프님요리 한번 먹어보면 소원이 없겠어용~~

  • S D
    S D 2 개월 전 +6

    먹는 양이 많지 않지만 영상 속 요리들 한 입씩만 맛보고 싶네요ㅠㅠ 먹고싶은 거 원없이 먹고 싶어도 금방 배가 차서 늘 아쉬움ㅠㅠ

  • José Nogueira
    José Nogueira 2 개월 전 +18

    é preciso ter estômago de aço pra comer tanto assim eu não aguentaria parabéns amiga é heebab gostei muito do vídeo 🇧🇷🇧🇷🇧🇷🇧🇷💚💖💖💖👍👍👍👏👏👏👏🌻🌻🌻🌻🌻

  • Unjo Kim
    Unjo Kim 2 개월 전 +50

    우리 모두 히밥이처럼 대식가가 됩시다
    이연복님 수고 하셨읍니다

  • 부천시민
    부천시민 2 개월 전 +14

    목란 한번 가보는게 소원인 사람인데....지나 다니기만 했지...히밥님이 진심으로 부럽네요....ㅠ

  • 쏘
     2 개월 전 +5

    늘 먹는것만 먹게되는데 생소한 요리류들도 접할수있어서 정말좋네요ㅎㅎ

  • 이마크 사랑하는 사람

    진짜 너무 맛있어보여요.. 중식 땡긴다.. 요즘 왜케 중식 맛집을 못찾겟는지 ㅠㅠ

  • 조윤빈
    조윤빈 2 개월 전 +3

    이연복쉐프님 요리 한번 먹어보는게 소원인데ㅠㅠ 정말.. 부럽네요..

  • 해바라기
    해바라기 2 개월 전 +10

    와 중식 요리 .. 손목 스탭도 중요한데 저걸 저렇게 계속 만들면 진짜 힘들지않았을까 싶음 ……

  • 💕 러브빌리브
    💕 러브빌리브 개월 전 +3

    이야 예약하고 가기도 어려운 저곳에서 주방에서 직접해주시니 얼마나 맛있겠니?
    히밥 존부럽라

  • 꽃별새
    꽃별새 9 일 전 +1

    짜장면이랑 탕수육 먹고싶어도 짜장면도 다 못 먹는 사람이라 대리만족하고갑니다.
    히밥님도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처음 뵙네요ㅋㅋ 진짜 체구도 작으신데 음식들이 다 어디러 들어가시는지 너무 신기 ㅋㅋ

  • jaljal fam
    jaljal fam 2 개월 전 +10

    이연복 쉐프님 요리속도에 놀랐어요.
    히밥씨가 겁나 부럽네요.ㅠ

  • 빵빵빵
    빵빵빵 2 개월 전 +9

    와;; 이연복셰프님이 그것도 직접 ㄷㄷ 너무 부럽다

  • 이른비
    이른비 2 개월 전 +24

    와..
    진짜 히밥님 위는 정~~~말 위대 하신가봐요~저는 토스트 두개먹어도 배가 찬 느낌 인대 히밥님은 8 프로 차셨다고 해서 진짜 위가 킹 사이즈 보다 더더 크신가봐요ㅋㅋㅋ 음식도 맛있어 보이고 먹고 싶어요~츄릅

  • 김지영
    김지영 2 개월 전 +11

    즉석으로 연복님 신선한 맛잇는음식이라니 너무좋았을듯. 먹고 만드시고 ㅎㅎ 조리과정먹방먹는거같이봐서 재밋엇어요.

    • 오색무지개
      오색무지개 개월 전 +1

      접시를 깨끗히 비워야지요.
      대충 먹고 비우면 누가 못해?

  • 반박불가
    반박불가 2 개월 전 +5

    이번 영상은 역대급 인듯.. 이연복님께서 만들어주시는 중식 요리를 주방에서 바로 ㅎㅎ

  • Lovely Sharon
    Lovely Sharon 2 개월 전 +12

    진짜 부럽다 많은 요리를 다 맛보다니..

  • 도깨비
    도깨비 2 개월 전 +4

    정말 부러워서 미치는줄..쉐프님 중식 정말 먹고싶다ㅠ

  • JUNKKO Choi
    JUNKKO Choi 2 개월 전 +5

    이연복 쉐프님 아프지마시고 건강하고 오랫동안 좋은 음식부탁드립니다~

  • iresistreligion
    iresistreligion 2 개월 전 +10

    이연복셰프의 요리!!! 저 중에 한가지라도 먹어봤으면 원이 없겠구만. 참 복도 많으셔.

  • 김민기
    김민기 2 개월 전 +25

    이연복 쉐프님 빠른건 알았지만 생각했던것보다 더 빨라 놀랬네요~ 그래서 밥이가 음식을 안 끊기고 먹어서 좋았네요~
    내 생각에는 촬영 끝나고 또 먹으러 갔네~^^
    잘 보고 갑니다~

  • 야미야미
    야미야미 2 개월 전 +7

    와우 대가의 음식을 즉석에서 바로 먹을수있다니 부럽네요

  • 녹차아이스크림
    녹차아이스크림 2 개월 전 +25

    티비에유명한 셰프님들 중에 이연복셰프님이 제일 좋더라ㅋㅋ 유머감각도 있으시고 순박하심 울 아부지 같앵ㅋㅋ

  • toydeng
    toydeng 2 개월 전 +7

    아 진짜 너무 부러움 ㅠㅠ 진짜 이연복 셰프님 음식 먹어보고 싶음 특히 짬뽕이랑 멘보샤

  • 하늘햇살
    하늘햇살 2 개월 전 +1

    정말 너무 맛있어 보여서 부러웠어요 ㅎㅎ 중식의대가님도 두손든 히밥님의 먹성 ㅎㅎㅎ 이나라 최고인듯~~~ 아 배고프네요.....

  • Donghui Kim
    Donghui Kim 2 개월 전 +22

    히밥님 대단하다는 생각은 늘 많이 했는데 부럽다는 생각은 처음하네요~ ㅠㅠ 연복쉪 ㅠㅠㅠㅠㅠㅠㅠㅠ

  • 유정의미
    유정의미 2 개월 전 +9

    와 히밥님 너무 부러워요 ㅠㅠ 쉐프님 음식을 저롷게 많이 !❤

  • 지언
    지언 2 개월 전 +8

    와 이연복 셰프님 최고급 요리를 히밥님 이 전체 다먹어보네요 그리먹어도 살도안찌고 대단합니다~

  • Mirror
    Mirror 2 개월 전 +2

    와 진짜 부럽다ㅠㅠ 이연복 셰프님 가게 진짜 가보고 싶었는데 심지어 요리 위주... 저게 다 얼말까,,,,

    • CR M
      CR M 2 개월 전

      대충 50~60 만원일듯

  • PARK SEUNGMIN
    PARK SEUNGMIN 2 개월 전 +2

    레젼드의 향연이 이럴때이네요~^^
    맛잇는 음식 먹으며 선행하시는 히밥님
    항상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 15호
    15호 2 개월 전 +5

    이연복쉐프님 TV 처음 나왔을때부터 팬이였어요. 너무좋아🙊
    쉐프님 당황하는거 넘웃기고ㅋㅋㅋ
    히밥님 주방먹방 새롭구👍
    천천히 맛나게 드세용♡ 히밥짱🥰

  • euny kim
    euny kim 2 개월 전 +6

    장인의 음식과 먹방의 여왕 조합~재밌게 잘봤어요~

  • 크로니스
    크로니스 2 개월 전 +8

    진짜 맛있게보이고 이연복셰프님이 직접해주신 요리ㅎ 먹어보고싶네요

  • 귀례 오
    귀례 오 2 개월 전 +2

    이연복세프님이 직접 만드시는 요리를 하나하나씩 드시네요. 행복하시겠어요. 정말 맛있게 복스럽게 드시네요.저도 먹고 싶어요. 좋은밤 되시고 늘 건강하세요. 화이팅!!!

  • 우야선아
    우야선아 2 개월 전 +10

    역시 탑티어먹방러 이젠 이연복셰프님까지섭외를 하네요 대단대단

  • J J
    J J 2 개월 전 +14

    셰프님 말대로 저렇게 먹을 수 있는 게 정말 행복이야~~

  • 흥수 박
    흥수 박 2 개월 전 +15

    이연복님 중식당 먹방 전메뉴 를 깔끔하게 다드셔서 즐겁게 잘봣어요 히밥님 대단하세요 이연복 님이 감탄하시네요^0^👍👍😊😊❣

  • 모리
    모리 2 개월 전 +3

    이연복 셰프님 정말 좋아하는데 좋아하는 히밥님과 같이 영상이라니ㅠㅠㅠㅠ 너무 재밌게 잘 봤어요!!!!!!!🥰

  • 김준영
    김준영 2 개월 전 +5

    와 히밥님 진짜부럽네요. 살아생전 이연복 쉐프님의 요리를 저렇게 먹을수있을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