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저 혼자 키우게 됐습니다

공유
소스 코드

댓글 • 2 843

  • 호두랑 마루랑 Duruduru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과 개인적인 사정때문에 남집사와 따로 살게 되었어요.
    저도 태어나서 이렇게 혼자 살아보게 된 건 처음이라
    많이 무섭기도 하고 지금도 느껴지는 외로움이라는 감정이 앞으로 얼마나 더 크게 다가올지 두렵기도한데
    그것보다도 호두마루가 아빠의 빈자리를 느끼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 더 크게 다가왔어요.
    그리고 여러분과 우리의 약 4년간의 추억이 담긴 이 채널이
    앞으로도 행복하게 유지되면 좋겠다는 욕심이 있었어요.
    그래서 남집사가 언제 돌아올지는 모르는 상황이지만 앞으로는 저 혼자 촬영하고 그럴 것 같습니다.
    힘들면.. 주위에 도움도 요청해보구요..!
    이런 영상을 올린 이유는 다짐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드라마 대사 중에 이런 대사가 있어요,
    ‘네가 대수롭지 않게 받아들이면
    남들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해
    네가 심각하게 받아들이면
    남들도 심각하게 생각하고
    모든 일이 그래'
    엄청나게 위로받았던 대사인데요.
    그래서 저도,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지내보려고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영상을 올려보려고 해요.
    그렇게 하는게
    호두마루가 어릴때부터 함께 지켜봐주신 여러분들께도
    당장의 저에게도 더 나은 선택일 것 같아서요.
    또한, 지금 힘든 일을 겪고 계신 분들한테도
    그런 일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살아가보자고 말하고 싶었어요.
    우리가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면
    아무것도 아닌거예요.
    항상 내가 먼저고,
    내 생각으로 모든 걸 시작하고 바꿔나갈 수 있어요.
    하고 싶은 말도 정말 많고, 설명드리고 싶은 말도 정말 많지만
    앞으로 만들어갈 영상을 통해 천천히 저의 생각,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드리는 게 맞는 것 같아
    앞으로의 목표를 설명드리며 이만 말을 줄일게요.
    저의 목표는 이전과 같습니다.
    첫째로, 자극적인 이야기들이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요즘 세상에
    저희가 가꾸어가는 이 곳이 여러분이 피로감을 느끼지 않는 채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둘째로, 저는 유난히 추운 날 누군가에게 버림 받았지만
    지금은 누군가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삶을 살고 있는 호두와 마루가
    디즈니와 픽사의 캐릭터들처럼, 하나의 마스코트로 자리 잡아 오래 오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도록 만드는 것, 이게 지금 생각하고 있는 단계에서의 최종 목표이자 꿈입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그러한 과정 속에서 반려동물과 유기동물의 보호와 입양 등의 분야에 호두마루가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선두주자가 되고 싶다는 꿈도 있습니다.
    여기까지 소중한 시간을 내어 긴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말로 다 표현하기 힘들정도로, 여러분 덕분에 진심으로 위로 받고 용기를 얻을 수 있었어요.
    정말로 감사합니다.
    다음 영상부터는 다시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의 호두마루를 가득 담아오려고 해요!
    저희 다시 웃는 얼굴로 만납시다.
    물론 가끔 슬플 수도 있겠지만,
    여기까지 온 걸 보면 결국은 다 해피엔딩일거예요.
    감사합니다.

    • 박지성
      박지성 19 일 전

      남 집사님이 옆집으로 이사갔데요~ㅋ

    • simya
      simya 23 일 전

      호두마루가 부릅니다.. 세븐
      참많이 미웠어 너의 모든게
      오래된 사진속에 날 보며 웃고 선 고운 니 표정들까지
      자고나면 내게로 돌아올꺼라고
      지겹게 너를 잊지 못하는 내가 더 미웠어
      이젠 다 잊을거란 지킬수도 없는 약속하고
      너를 보낸 기억에 자꾸 난 지쳐만 가는데
      돌아와줘 멀지 않다면 아직 나를 사랑한다면
      아직까지 난 그자리에 널 기다리고 있어
      이미 다른 사랑한다면 벌써 나를 다 잊었다면
      조금만 더 기다릴께 더 미워할수 있도록
      참오래 지났지 니가 떠난지
      사랑한 기억은 다 전부터 없었던 일처럼 모두 잊었어
      그런데 왜 이렇게 눈물이 나는지
      너를 만나던 거릴 걸으면 또 힘이 드는건지
      이젠 다 잊었다고 웃을수도 있단 말도 하고
      너의 기억 하나도 없다고 믿고 지냈는데
      돌아와줘 멀지 않다면 아직 나를 사랑한다면
      아직까지 난 그 자리에 널 기다리고 있어
      이미 다른 사랑한다면 벌써 나를 다 잊었다면
      조금만 더 기다릴께 더 미워할수 있도록
      너는 없는데 벌써 떠났는데
      너를 잊지 못하고 니가 꼭 돌아올거라고
      내게로 믿고 있는걸 모르고서
      널 다 잊었다 믿었나봐
      난 아직 끝까지 널 미워못하고 그리워만 하나봐
      행복하게 살지 말아줘 나를 떠나 더 힘들어줘
      다시 내게 오고 싶도록
      언제라도 내가 생각나 혹시 내게로 돌아올까봐
      언제나 난 여전히 이곳에 널 기다리고 있어

    • 장유리
      장유리 28 일 전

      헤어지신거예요?ㅠ

    • Eun Ah cho
      Eun Ah cho 29 일 전

      ㅈㄷ.ㄱㅈ

    • 이하
      이하 개월 전

      @비커 소패 ㄷ ㄷ

  • 최숙경
    최숙경 18 시간 전

    이유가 뭘까요

  • Sunny
    Sunny 2 일 전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 누카콜라
    누카콜라 2 일 전

    이별은 언제니 환영이지.

  • 냥냥
    냥냥 2 일 전 +1

    아이고 남녀가 살다 헤어지기도 다시만나기도 하고 할수도 있는데 뭐이리 맞니 아니니 댓글들이 많우 남녀일에 관심끝고 마루나보셔들

  • Touell
    Touell 5 일 전 +3

    와진짜 별것도 아닌거갖다 돈에 눈이 멀었네 어쨌네 하는거 존나 어이없네ㅋㅋㅋㅋ지들 수틀리면 악플 오지게들 다네 이래놓고 지들은 정당한 비판을 했다고 합리화하겠지 개극혐

  • 이기자
    이기자 6 일 전

    꼭 헤어졌다는말인거같아 안타깝네요 호두마루 아빠 지금까지 한것처럼 계속 같이했으면 좋겠습니다 호두마루가 슬퍼 보여요 호두엄마 어차피혼자해야할이이면 씩씩하게하세요응원하고있을께요 좋아요도 꾸욱 꾸욱누를께요힘내세요 화이팅~^^

  • 김민서
    김민서 7 일 전 +1

    존버는 승리했다!!!

  • 꽃사랑
    꽃사랑 8 일 전

    요리하실때 손조심하세요! 저는 20년째 혼자삽니다ㅋㅋㅋ그땐 다롱이도 없었는데 지금은 옆에 다롱이가 있어서 행복해요^^ 호두마루와 함께 계시니까 힘내시고~~ 늘 응원합니다❤

  • ઊ악마 ઊ
    ઊ악마 ઊ 9 일 전

    재미있게보는 건디...왠지...쪼금..슬프다능...머선129..

  • 신정희
    신정희 10 일 전

    요리에는 제로인가봐요. 우리 강아지들이 불쌍해

  • 이경실
    이경실 10 일 전

    인생이 정해놓고사는거아니더라구요.내맘과상관없이.계획적으로살아지는게없ㅇㆍㄱ요.첨부터.그냥.독고다이로.살아가다고면.중간에.괜찮은.사람을 만날수있는거고.아니면.호두.마루랑같이사는.인생이될수도있고.적어도.어롭지.않다는거.한켠에.허전해지면.그때.마루호두이름을크게.질르세요.저도그렇게.잘살고있고.꼭.인간의빈자리를.애견이.다채울수없지만.또살아가고살아지다보면.애견이더채워지는삶도살아져요.당신은.키울아가둘이나.되요.힘이안나도.니ㅡ는척.즐거운척.기쁜척.척이라도.앗싸앗싸.살아보세요.항상지켜보는.눈들이있다는거.우리가있다는거...기 ...넣어들릴게요.기 ~~~~~ 운찬기!

  • 김갱이
    김갱이 13 일 전

    머 둘이었다 하나라도 책임지고 키운다면 모라할건 없죠 잘키우시길

  • 바비숑 - Barbiechon

    호두 마루.. 그리고 그 곁을 지켜주시는 집사님 ㅠ 모두 행복하게 앞으로 올 좋은 날들 맞이하시 길 바랍니다 :))❤️ 응원해요!

  • Da Sun
    Da Sun 16 일 전 +38

    3:17 백퍼 출장임

    • 3 C
      3 C 2 일 전

      성지순례 하러왔습니다

  • jy p
    jy p 18 일 전 +1

    사람들이 호두마루 엄마를 왜 이렇게 비난하는지 모르겠네요. 유튜버는 유튜버라는 댓글을 봤는데 저는 그렇게 생각 안되던데요. 어떤 사연인지는 모르지만 자막이나 영상에서 여자분의 쓸쓸?함이 보였어요. 사람이 경황이 없으면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고 그 기간이 길어지면 피폐해지기도 하잖아요. 그러지않기 위해 애쓰시는거 아닐까요? 뭐라도 해야 잡생각이 나지않을테니까요. 호두마루를 위해서라도 힘내시려는게 보이는데.. 지금은 지켜보며 응원해야하지않을까요

  • 양세언
    양세언 19 일 전

    무슨일인지 몰라도 초창기때브터 항상 보면사 힘얻고 귀욤대리만적 얻고 가요 남집사님이 없으셔서 많이 힘드시고 막막하실땐데 항상 응원합니다 호마두 너무 싸랑해♥

  • H ey
    H ey 19 일 전

    윤형님 저도어릴때 한부모가정에서 살았습니다. 사람입장에선 한명이 비어도 괜찮던데. 호두마루입장에선 모르겠지만 그래도 아마 계속가다보면 적응하겠죠. 못본다는 보장도없고 언젠간 다시 만날수도 있으니 희망을 품어봅시다. 오늘영상너무재밌어요!!

  • 이지영
    이지영 19 일 전

    아~~~ 이럴수가 그래도 또남집사님이랑 같이살수있겟죠~ 그래도 호두마루가있잖아요

  • jeje
    jeje 20 일 전 +2

    댓글 상태 왜이래..?.왜 다들 화나있는거지.?

    • 정연
      정연 20 일 전 +7

      이 영상 전에 같은 제목으로 15초 올라온게 있는데 경황이 없어 설명을 다음에 한다고 댓글을 다셨거든요..!
      그래서 구독자님들은 '경황이 없으면서 예고편 영상 편집해서 올리는게 가능한가',
      '제대로 된 설명이 없었으니 다른 논란된 유튜버처럼 숨기는게 있는 것처럼 보인다' 등의 반응입니다..!

  • 이슬기
    이슬기 21 일 전

    별일 아니에요. 잘할 수 있어요.

  • 김춘배
    김춘배 21 일 전 +11

    유튜버의 삶은 알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

  • 김정혜
    김정혜 21 일 전

    화이팅하세요~♡

  • 박선영
    박선영 21 일 전 +1

    설마 군대……???!!!

  • 링링
    링링 22 일 전 +1

    근뎅 마루는..쓰레기를 주는거같은 느낌이?....
    그래도 화이팅!하세여♡

  • 세나
    세나 22 일 전 +16

    자세한설명도 없이 하차….솔직히 좀 서운하내요

  • 챔쓰
    챔쓰 22 일 전

    진짜 궁금하긴하다 근데

  • 배구파
    배구파 22 일 전 +3

    엥 둘이 결혼 한거 아니었어요??

  • Amy You
    Amy You 23 일 전

    집사님 저는 무슨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놓으신 글처럼 여집사님 모쪼록 맘 추스리고 우리 사랑스러운 호두마루를 위해서라도 꼭 힘내시고 끝까지 이아이들 지켜주세요 ㅠ.ㅠ
    이 아이들의 웃는얼굴을 계속보고싶어요~ 분명 시간이 지나면 뭐든게 해엔딩~ 다 좋아질꺼예요 ㅎ 힘내세요 ^^
    남집사님 호두마루 생각에 늦지않게 다시 꼭 오실것같아요~

  • 채희철
    채희철 25 일 전 +31

    사람들이 이유를 확실하게 알고싶은 이유는 예전에 갑수목장처럼 시청자 속이고 유튜브 영상 올리는걸까봐
    게속 이유 알려달라하는거아님?? 애초에 저런 방식의 티저 올린 순간부터 이런 댓글은 감수해야함..

  • 마니마니
    마니마니 26 일 전

    개인사정은 싸운게아니져?

  • 실애
    실애 26 일 전

    남집사님도 여집사님도, 호두마루도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언젠가 네가족이 모인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을 날을 기다릴게요.
    집사님들께 좋지 않은 일이 생긴거라면 모쪼록 원만하게 잘 해결되길 바라요.

  • 연시루
    연시루 26 일 전

    저거 칼 저리 놓으면 위험해유 ㅜ
    안쪽에 제대루 놓으시는 습관 들이세유 ㅜㅜ

  • 꾹꾹
    꾹꾹 27 일 전

    화이팅입니다!!

  • 채널22
    채널22 27 일 전

    남집사님은 앞으로 목보는 건가요?

  • _
    _ 27 일 전 +3

    와 역시 진짜 온갖 추측들이 난무하네 ㅋㅋㅋㅋ 남의 개인사에 뭔 관심이 그렇게 많아요

  • 로또
    로또 28 일 전 +10

    차라리 속시원히 밝히는게 독자들한테도 당당할듯~
    나중에 호두아부지 다른여자랑 있다고 제보 들어오는거아님?

    • 배근영
      배근영 7 일 전

      에라이 쓰레기야

    • 면알남
      면알남 27 일 전 +14

      뚫린입이라고 막 씨부리지마쇼
      남자도 못만나본 방구석에서 과자만 쳐먹는 쿵쾅이님아

  • 용용
    용용 28 일 전 +1

    무슨일인지는 모르겠지만 힘내세요! 혼자서도 잘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화이팅!!

  • Lisa Tien
    Lisa Tien 28 일 전

    What's going on? Did the male owner go somewhere?

    • 갓준
      갓준 28 일 전

      for work and personal reasons ;0;

  • 블랑제
    블랑제 28 일 전

    분명 시작은 남집사가 떠나는 내용이었는데 마지막의 피자가 너무 강렬했다...

  • 17 rusty
    17 rusty 28 일 전 +3

    ..모친이시여.
    칼 그리 잡으시면 크게 다칩니다요.
    애들 특식 먹다 퉤 하면 엄마 엄지,엄마 손금..

    • 잉옹앙ᄋ
      잉옹앙ᄋ 28 일 전 +1

      말에서 무슨 연륜이 느껴지네

    • 17 rusty
      17 rusty 28 일 전 +1

      하나 더.
      강아지들에게 거리감 없는 보약은 황태포.
      손질 된 황태포 사서 시간이상 물에 담궈 소금기 빼고 끓는 물에 한 30분 삶아 식혀서 작게 썰어주면 좋아요.
      크기 어중간하면 애들 삼켜서 나중에 토합니다.
      작게 잘라서 사료랑 섞어주면 보양충전.

  • 얄루
    얄루 28 일 전 +15

    아니 우리가 커플 채널을 구독했니··· 강아지 유튜버잖앙 개인 사정을 뭘 그렇게 궁금해하는지......

    • 알아서할게요
      알아서할게요 24 일 전

      ㄹㅇ 진짜 본인들이 뭔데 집사 개인사정까지 알려고 하는지 ㅋㅋㅋㅋ 이거 커플 유튜브 아니고 강아지 유튜브입니다.. 다들 인지 좀 하셈

  • KEENtube
    KEENtube 29 일 전 +1

    카메라정보가 궁금해요..
    앗.. 스마트폰이군요.. 대단

  • 정윤
    정윤 29 일 전 +1

    아니 막...이유도 궁금하고 답답하긴한데 그것보다 요리하는거보고 식겁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ㅗㅜㅑ....

  • Guti.Haz
    Guti.Haz 29 일 전 +9

    남집사가 일때문에 타지를 가 기약 없는 이별을 한 게 맞을듯. 완전 헤어진건 아니지만 사실상 헤어진 상황.

  • 멍멍
    멍멍 29 일 전 +1

    어라? 정주행할려고 기다렸는데 왜 슬픈일이있지

  • 김학중
    김학중 29 일 전 +1

    호두마루랑 행복하세요
    ㅋㅋ 호두마루 표정은 미심쩍은듯한 ㅋ기

  • 백채호
    백채호 29 일 전 +1

    1:21 불 다 켜졌!!(불 좀 꺼줄래?)


    ?????

  • -Papillon KOYOMI-파피용코요미들

    보고싶어요들...

  • 에이
    에이 개월 전 +1

    ㅠ.ㅜ

  • han승굴이맘
    han승굴이맘 개월 전 +3

    더운날씨에 집사님이랑 호듀마류 잘지내고있으시죠 항상건강잘챙기셔요

  • 이빈
    이빈 개월 전 +1

    일주일에 두세번 업로드라고 적혀있는데 왜 안올리시는거죠.. 매일매일 가다렸는데... 왜..

  • 김김
    김김 개월 전 +1

    회사를 옮기셨나

  • 주니
    주니 개월 전

    영상 왜 안 올라와요 ㅠㅠ

  • -우악
    -우악 개월 전 +40

    여집사님 잘 계시죠? ㅠㅠ 너무 댓글들 신경쓰지 마시구 여집사님이 하신 말씀처럼 아무일 없던 것처럼 다시 행복한 호두마루네가 되었음 좋겠어요. 너무 부담갖지 마시구 어떤 행보든 언제나 응원하는 구독자들도 있다는거 잊지마세요!♡ ㅠㅠ

  • 전계용
    전계용 개월 전 +1

    업로드 ㅠㅠ

  • zigeh gochuzhang
    zigeh gochuzhang 개월 전 +3

    둘이 헤어진거임 ?

  • 윤고래.
    윤고래. 개월 전 +23

    답글 다 싸움판 나고 자기 추측을 기정사실인 양 말하는데다가 이때다 싶어서 그냥 물어뜯는 사람들도 넘쳐나네 힘들겠지만 그래도 잘해보자! 하면서 영상 올린 사람한테 너무한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 정도...

  • S cho
    S cho 개월 전

    호두마루 마렵다…. 다음 영상은 언제쯤 ㅜㅜ

  • ns h
    ns h 개월 전 +5

    영상 안 올려서 걱정 됩니다..왜 따로 살아야 되는 이유는 모르겠지만,힘내세요ㅠ!너무 늦게 달지만,매일 시청만 하고 댓글은 안 달았는데..너무 걱정 되고 행복 했던것 같던 남집사 여집사님ㅠ 꼭 다시 같이 만나 행복하게 지내고 영상도 찍었음 좋겠네요😥 빨리 그날이 왔음 좋겠어요..옛날 영상 보는데 지금이랑은 뭔가 허전했답니다ㅠ
    그날이 빨리 오길 바래요!호두 마루 남집사님 여집사님도 웃으면 영상 올리고 가장 중요한건 모두가 행복 했음 좋겠네요😊

  • Save Data
    Save Data 개월 전 +32

    이 영상은 문제가 전혀 없는데 티져는 진짜 유튜버 그 자체라 하나도 안 힘들어 보인다
    아니 헤어지고 안 헤어지고 이거는 개인의 문젠데 어쨋든 이별을 티져로 만들라고 하다니...자본의 힘이란 ㄷㄷ

  • 꽥꽥
    꽥꽥 개월 전 +190

    악플들이 좀 많이 보이는데 마냥 여집사님 쉴드를 칠 수도 없음.. 티저영상을 올리는것도 좀 판단 미스셨는데 인기영상에 들어가서 호마 채널 모르는 사람들도 유입이 되기도 했고..
    물론 본인 맘대로 해석하는 작자들도 문제지만 가장 큰 원인은 티저 영상이라.. 경황이 없으시다면서 티저 영상을 올리시기 보단 그냥 이 영상 하나만 올리시는게 나으셨을듯..

  • 이름없
    이름없 개월 전 +2

    호두마루랑 잘지내고계신가요..ㅠㅠ

  • 염졔졔
    염졔졔 개월 전 +4

    남집사 님께서 “마루야 아빠 다녀올게” 이렇게 얘기하시는거 보니깐 C-바이러스로 인한 자가격리? 아닐까요..?? 완치판정 되야 확실히 돌아오는거고..

    • 모르는개 산책
      모르는개 산책 개월 전 +12

      그런 상황이면 공개 못할 이유가 없죠,. 안돌아올지 라며 적을 이유도 없구요

  • 임성민
    임성민 개월 전 +1

    다음영상 언제올라와여?

  • 김준수
    김준수 개월 전 +12

    헤어졌네 헤어졌어 ㅉㅉ

    • 김준수
      김준수 23 일 전

      @잼미니 tv 잼민이 ㅋㅋㅋㅋ

    • 잼미니 tv
      잼미니 tv 23 일 전 +1

      @김준수 그리게속 해보라우 무너지는건 내멘탈이아닌 님부모님 억장

    • 김준수
      김준수 28 일 전

      @잼미니 tv 잼민이 ㅋㅋㅋㅋ

    • 잼미니 tv
      잼미니 tv 28 일 전

      @김준수 방구석 폐인씌 밖에서 pain좀 겪으쇼

    • 김준수
      김준수 29 일 전 +2

      @잼미니 tv 잼민이 ㅋㅋ

  • 도성
    도성 개월 전 +1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그리고 응원해요.

  • Jaehoon Yi
    Jaehoon Yi 개월 전 +4

    어케 지내십니까 영상 하나만 올려주십쇼 편집없이 강아지 있는 만큼만 쌩으로 찍어서 올려도 될 겁니다.
    의무 그딴 거 아니고 그냥 자주오던 채널인데 주인장님 어떻게 계신단 근황이라도 알면 마음놓을 사람들이 좀 있을 것 같아서요

  • tomntom suu
    tomntom suu 개월 전 +1

    야 시1발 악플다는새기들 어딧어 다나와!!!@!!!!!!!!!!!!!!!

  • 선도자
    선도자 개월 전 +2

    탈출(?) 한 호두 마루는 어찌 됐는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