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데기처럼 잡아당기면 머리를 깰끔하게 일자로 잘라준다고??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10. 25.
  • 이 영상은 광고 계약사항 없는 오리지널 컨텐츠입니다
    회사원입니다! 으아닛! 셀프 헤어로 커트까지 할 수 있다고??
    고데기처럼 생긴 이것이 머리를 깨끗하게 잘라준다고 합니닷!!

    일상채널 @회사원B 에서 자주자주 만나요~
    커플채널 @회사원C 영상도 음청 재밌습니당
    인스타로 소통해요 : calarygirl_a
  • 노하우/스타일

댓글 • 70

  • LeoJ Makeup
    LeoJ Makeup 개월 전 +2506

    Zzㅏ증ㄴr🤟🏻

  • HJ
    HJ 3 일 전

    혹시 상품명이나 구매처 아시는 분 계시나요? 상품명은 영어로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나 구독하면 2021년에 모두 대박남!.

    좋아요를 누르면 좋은일만 일어날 것입니다 ㅎㅎ ㅎ ㅎ

  • 이채린
    이채린 5 일 전

    언니이 가발 정보 알려줘요오 ㅠㅠㅠㅠㅠㅠ 완전 자연스러운뎅

  • line rew
    line rew 5 일 전

    아 웃겼어요ㅎㅎㅎ

  • 할리퀸
    할리퀸 7 일 전

    ㅋㅋㅋ머리 자른건 맘에드는데 머리잘라준 기계가 짜증난뎈ㅋㅋㅋㅋㅋㅋ

  • 방황의끝에서은광

    와 밤에 보는데 소리때문에 고양이 놀랄까봐 소리 1로 해놓고 보고 잇어여ㅠㅋㅋㅋ

  • 어두운 조명
    어두운 조명 10 일 전

    오호..제 모발은 얇은편인데 사서 엄마한테 잘라달라고 하ㅁ.......그냥 기를래요^^

  • mmeseltree
    mmeseltree 11 일 전

    근데 저런거 다사고나시 후처리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함

  • tinny
    tinny 12 일 전

    미용실이 없고 인구 수도 얼마 안 되는 섬에서는 쓸만 할 듯

  • 잉어킹마스터
    잉어킹마스터 12 일 전

    앞머리용으로는 좀 괜찮은것같은디?

  • 휴나 HUNA
    휴나 HUNA 12 일 전

    앞머리용

  • 밍갱
    밍갱 12 일 전

    살이 찌신 듯한... 코로나 땜시 우리 모두 확찐자......

  • 지예상어
    지예상어 13 일 전

    앞머리 자르는 용도로 쓰죠 허헣

  • 강현주
    강현주 13 일 전

    보는내내 웃겨섴ㅋㅋㅋ..

  • 도야
    도야 14 일 전

    앞머리 자를땐 유용할것같아욤

  • 정지수
    정지수 14 일 전

    언니..그 검은 가발이요ㅋㄱㄱㄱㄱㄱ 오로치ㄱㅋㄱㅋㄱㄱㄱㅋㅋ미안해요ㅋㅋㄲㄱㄱㅋ

  • 이정희
    이정희 14 일 전

    하하하!! 트와이스 모모님의(히메컷.)

  • 송정미
    송정미 17 일 전

  • 자기야
    자기야 18 일 전

    모발의 두꺼운 정도가 각자 달라서 그런 거 같아요

  • sj park
    sj park 18 일 전

    자른다에서 애기들한테 사용도 좋을거같은데 소음이 무서워서 반대로 미용실이 가고싶어질지도 모르겠닼ㅋㅋㅋㅋ

  • 호옹
    호옹 18 일 전

    그냥 섹션을 조금씩해서 자르면 엉키지 않고 잘 잘리지않을까요,,, 보는데 답답

  • 무용전공생의VLOG

    가발 쓰셨나요 ?

  • b. b.
    b. b. 19 일 전

    저런거 개발되면 💇이분들이 슬프다

  • Haroo Life
    Haroo Life 20 일 전

    미용실이 차로 20분거리인데 돈들여 자르고도 맘에 안들어서 집에서 자르는 저희 모녀,
    얼마전 딸 머리카락 잘라주는데 1시간 걸려서 층낸다고 하다가 일자로 잘라진 기억이... 피곤했는데..
    저라면 5~6만원 지름신 올지도..(제 머리도 저와 딸이 합심해서 자름)

  • 김유비
    김유비 20 일 전

    주방 가위가 더 좋습니당ㅎㅎ!
    하지만 착한 어린이는 따라하지 않을꺼죠?

  • 김보률
    김보률 22 일 전

    칙칙이로 물 조금 뿌린뒤에 해야되는거 아녜욥...?

  • 스유키
    스유키 23 일 전

    컷고데기가 우애애앵!!!! 하니까 뭔가 웃기네요..ㅋㅋㅋ

  • 이미래
    이미래 24 일 전 +1

    소리가 너무 싫다.
    깔끔하게 잘린것도 아니고. 별로닷
    매이드인 차이나 클나스

  • 뽀빠이
    뽀빠이 29 일 전

    난진짜루 숙이언니인줄알고 들어왔음...
    헉...씽크로율90%

  • 동지
    동지 29 일 전

    소리때메 애기드ㅡㄹ은 놀라겟두

  • 안녕
    안녕 개월 전

    이분 왜 점점 박나래닮아감

  • 이름없음
    이름없음 개월 전

    그냥 미용실 가는걸로 ㅎㅎ

  • 인용가리
    인용가리 개월 전

    혹시가발붙임머리인가요??

  • 해그리드
    해그리드 개월 전

    ? 음 응으음~

  • 김도은
    김도은 개월 전

    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

  • Spring_Note스프링노트

    언니 머리에 직접 하는거 보니까 으아아아악 멈춰어어 ㅜㅠ 진짜 리뷰왕

  • 이이
    이이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머린줄알고 저렇게 희셍하고 보여주시다닛 했는데 가발..ㅋㅋ다행이에용 언니

  • 코롱
    코롱 개월 전

    앞머리 셀프로 자를땐 유용할수도 있겠다ㅋㅋㅋㅋ

  • 은비까비
    은비까비 개월 전

    머릿결엄청 좋아보이는데 가발이라구요? 비법물어보려했는데ㅋㅋ

  • 냥이집사
    냥이집사 개월 전

    저만 회사원A님 이엘리야 닮았나용?

  • 꽃보다정원
    꽃보다정원 개월 전

    헉 신기하기는 하네요
    회사원 A님 영상 잘 보구 갑니당

  • 하영Hayoung
    하영Hayoung 개월 전

    코로나로 인해 가계 문을 다 닫아야 할때

  • 예?
    예? 개월 전

    앞머리 맨날 맞추기 어려웠는데...앞머리 자르기엔 좋겠다

  • 다연
    다연 개월 전

    이제 미용실도 사라져 가는건가

  • 히요정
    히요정 개월 전

    우리나라말고 미용비 비싼 곳은 유용할듯

  • 추억여행
    추억여행 개월 전

    회사원님 무슨 샴푸 쓰세요? 제 친구중 머릿결이 되게 좋은애가 있는데 걔는 머리가 뜨는게 1가닥도 없고 찰랑거리고 차분하고 너무 이뻐요. 좋은 샴푸 추천 영상 올려주실수 있나요? 무리시면 죄송해요. 넘나 간절합니다 ㅜㅜ🙏

  • 와너무재밌다
    와너무재밌다 개월 전

    5:24 오아아아아아아~!

  • 배구파
    배구파 개월 전

    근데썸네일 포토샵한건가여??

  • 임수민
    임수민 개월 전

    편집ㅋㅋㅋㅋㅋ

  • 응응이
    응응이 개월 전

    언니 붙임머리 기계 리뷰해주세요~!!!!!!

  • JJ K
    JJ K 개월 전

    아니근뎈ㅋㅋㅋㅋ 광과볼땐 그냥 싹둑잘리는줄알았는데 엄청 요란하잖아....!

  • 수박빵
    수박빵 개월 전

    앞머리용으론 좋은데.?

  • 우와
    우와 개월 전

    고등학교부터 미용실 가면 커트만 해도 1만원인데, 너무 돈 아까운 거임
    그때부터 집에서 자르고 있는데...
    돈 아까워서 미용실 안 감 -> 내가 잘라야 함 -> 귀찮 -> 방치 -> 미루고 미룸 -> 머리카락은 계속 길어짐
    이 패턴이 이어져서 전보다 머리가 빨리? 자라는 느낌....

  • 1988
    1988 개월 전 +1

    언니 머리랑 화장 무슨일이에여 놀랐자나..

  • Yuhee Choi
    Yuhee Choi 개월 전

    검은 머리가 젤 잘어울려요

  • sunhee kim
    sunhee kim 개월 전 +2

    11:50 예쁜 코 라인 제대로 나왔어요 👃🏻🎉

  • 토끼선생님
    토끼선생님 개월 전

    가위 또는 모서리 공포증 있는 사람에게 필요할 거 같아요!

  • ;3;
    ;3; 개월 전

    오늘의 교훈 두가지-
    걍 미용실을 가자~
    미용사는 괜히 있는게 아니다~

  • 잉여
    잉여 개월 전

    우왕 라쇼몽에 나오는 부인 닮으셨어요

  • eunsun cho
    eunsun cho 개월 전

    ........

  • 김뿡뿡
    김뿡뿡 개월 전

    오 앞머리 일자뱅으로 자를때 개꿀템

  • 슬픔에지던꽃
    슬픔에지던꽃 개월 전

    그냥 미용실 갑시다 >_

  • 체린체린
    체린체린 개월 전

    회사원님 ㅠㅠ가발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그런데 어디 가발인지 알 수 있을까요??

  • SUKIM 숙임
    SUKIM 숙임 개월 전

    너무 힘들어 보여서 하트를 누르게 되네요..

  • 포포
    포포 개월 전 +1

    썸네일 박나래인줄

  • 박현수
    박현수 개월 전

    모발 얇고 살랑살랑한 모발은 되지만 곱슬에 두껍고 붕붕뜨는 모발에 숱많은 분은 하다보면 일자머리가아닌 레이어컷이될수도
    .. 그리고 혼자 내머리 컷 하느거랑 좌우 밸런스 맞추다 쑛 퉷 단발 컷 민둥머리 될 수도
    항상저런제품은 일반인이 아닌 기술자가 함으로 잘 되는거지 ㅋㅋ
    일반 똥손은 안사길

  • 모모
    모모 개월 전

    13:37 뉴 노즈가 보이네영 ㅋㅋㅋㅋㅋ

  • 화장품 샘플을 리뷰하는 조이 채널

    우와! 나도 집에서 머리카락자르는데!! 신박!!!!

  • 뚜콩이
    뚜콩이 개월 전

    저거는 앞머리용으로만 자르는게 좋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