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골프 대 JTBC골프 간판 아나운서와 프로들에 대결! 과연 누가 이길까?! [1-1]

공유
소스 코드
  • 안녕하세요 다람쥐 구독자 여러분!
    오늘은 SBS골프와 JTBC 간판 아나운서와 프로님들에 대결!!!
    엄청난 부담감을 갖고 나오셨는데
    어떤 승부가 펼쳐질지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엔픽플입니다.
    엔픽플 언택트 골프데이NAGAJA와 관련된 내용을 정정합니다.
    7:50 "100위 안에 들면 5만원 지급"으로 언급된 부분에서
    6월 골프데이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상금을 드리고자
    "기존 1위~100위까지 5만원 지급"에서
    "참가자 전원에게 3만원 지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는 골프데이 모집 직전 변경된 내용이며,
    홍인규 골프TV에서는 사전에 브랜디드 콘텐츠가 제작되어
    기존에 기획된 내용으로 언급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현재 7월 골프데이에서는 전원 상급지급이 아닌 "참가비에 포함되어 13만 원"으로 모집중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824

  • 엔픽플
    엔픽플 개월 전 +94

    홍인규골프TV 구독자 다람쥐님들!
    안녕하세요 엔픽플 인사드립니다 !
    이번 영상 너무 재밌어서 시간가는 줄
    몰랐네요~~ ^^
    앞으로 엔픽플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엔픽플 골프데이는 매월 골프장별로
    펼쳐지는 언택트 라운드 대결!
    월별 신페리오 방식으로 1~12위를
    선발하여 내년 왕중왕전에 참가할
    실력자를 선별하는데요 !
    각 골프장별 총상금 1억 원을 놓고
    셀럽과 일반 아마추어 참가자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엔픽플 언택트 골프데이 NAGAJA!
    지금 엔픽플 앱에서 신청하세요!

    • 엔픽플
      엔픽플 16 일 전

      @JUNG 안녕하세요 엔픽플입니다 현재 홀인원 상금 지급은 진행중이며 검증 과정을 거쳐 순차적으로 지급되는 중 기다리시는 시간이 길어 지다 보니 회원님들께서 리뷰를 남겨주신 사항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JUNG
      JUNG 16 일 전

      엔픽플 가입하고 홀인원 한 사람들중 다들
      상금 지급을 못받았다고 리뷰게시판에 적혀있던데요.....? 어찌된건지

    • 허니원
      허니원 23 일 전

      가입 갑니다 ㅎ

    • 강희정
      강희정 26 일 전

      엔픽플 저도ㅈ가입하고
      언니도 가입하라 해야겠어요

    • Reed Felix
      Reed Felix 개월 전

      i realize it's quite randomly asking but does anyone know of a good website to stream newly released series online ?

  • 그레스맨
    그레스맨 4 일 전 +1

    장새별아나운서 팬인데 너무 이쁘네요 ㅎㅎ

  • hyung
    hyung 10 일 전

    홍재경 아나운서 무릎 스크린에서 왜 꿇었죠?ㅋㅋㅋ

  • 깜이랑콩이
    깜이랑콩이 11 일 전

    아이고 이쁜이들

  • 막무가내
    막무가내 13 일 전

    혜프로 너무좋아용^^

  • Jay Di Lee
    Jay Di Lee 14 일 전

    재경님 구독박으러 갑니다

  • 대갈장군
    대갈장군 18 일 전

    이번 컨텐츠는 짱이네요... 방송사의 대결 ? ㅋㅋㅋ

  • 두두와찍찍이
    두두와찍찍이 22 일 전

    S승리!
    S +8
    Y +11
    !!!!!
    재미있어요~

  • baseboy 51
    baseboy 51 24 일 전

    정말 재미있는 상황 많이 나오네요.
    8번홀 그린, 9번홀 벙커샷, 그린.

  • 골미남 Golf MiNam

    너무재밌게 봤습니다 ~~^^

  • 뜨락
    뜨락 24 일 전

    신경전이 완죤 잼
    있는듯 없는듯 신경전이 ㅋ

  • 최용환
    최용환 24 일 전

    홍인규 골프가 제일 재밌는듯~~

  • 앵두마미
    앵두마미 25 일 전 +1

    네분 게스트 분들 텐션이 넘 좋으시고 ᆢ명훈님 말방구도 귀엽고 ᆢ이번편 잼나게 봤어용ᆢ역시 홍인규골프는 믿고봅니다~^^
    S팀 81타
    J팀 83타 예상해봅니다~~

  • Dobby is free
    Dobby is free 25 일 전

    정명훈 너무 찝쩍대네

  • 안영준
    안영준 28 일 전 +1

    천사 홍재경 아나운서~~~~화이팅 입니다,

  • cherry L
    cherry L 29 일 전

    S 83 vs J 85

  • 율희티비
    율희티비 29 일 전 +1

    와 임진한 프로님이 키운 괴물 홍재경 아나운서 대단 합니다!!

  • Bryan Kim
    Bryan Kim 29 일 전 +1

    홍재경 아나운서 임진한프로님 제자의 클라스가 느껴집니다 와우

  • 강진호
    강진호 29 일 전

    장은비 프로...
    루테인 샷~
    정말 스윙 폼 안정적이고 멋져요~ㅎ
    이미지 트레이닝에 꼭 필요한 스윙 폼 인 것 같습니다.
    예전에 장은비 프로 TV렛슨 프로에 처음 나왔을때...
    렛슨 중에 T T (티티)춤 추던 귀여운 모습... 아직 기억 나네요~ㅎ
    (홍재경 아나운스 교정 두 번 했다는 사실 처음 알았네요~ㅎ )

  • 정타
    정타 개월 전 +1

    🤩🤩🤩🤩🤩

  • 김양신
    김양신 개월 전 +1

    아나운서님들이공을잘치시네요..굿샷

  • 최정민
    최정민 개월 전

    아니 왜 다음편 안올리는고야~~???
    홍프로 채널중 손꼽히는 회차엿는데....

  • 유진 김
    유진 김 개월 전

    속편은 언제 올라오나요?

  • mi jim
    mi jim 개월 전 +1

    역대급이네요!! 모든 채널 통들어 젤 집중해서 봤어요^^;

  • s파크로얄퀸
    s파크로얄퀸 개월 전

    과도한 ppl 거슬림

  • YA MO
    YA MO 개월 전

    j팀이 뭔가 느낌이 좋은데요~!!! 화이팅~♡♡

  • YA MO
    YA MO 개월 전

    홍인규 티비 짱~~♡♡ 이번에 선물 주신거 너무 고마워요
    너무예쁜 닥스 옷 주셔서 라운딩때 입고갈게요 😆👍👍

  • 송상욱
    송상욱 개월 전 +1

    J팀 83개
    S팀 79개
    홍인규 골프 tv 언제나 좋은 컨텐츠 고맙습니다.
    그리고 홍재경아나운스님 스윙 진짜 좋아지셨네요.ㅊㅋㅊㅋ

  • 주yeon choi
    주yeon choi 개월 전 +1

    좋아하는 사람들만 나온거 보니 너무 좋다.
    명훈씨 멘트 나이스 ㅎㅎ.

  • 아지트
    아지트 개월 전

    다음이 기대가 되네요.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J 팀 후반 40 : 81
    S 팀 후반 43 : 83
    J 팀 승!!!

  • 푸켓에릭
    푸켓에릭 개월 전 +1

    S-80 J-81

    • 푸켓에릭
      푸켓에릭 29 일 전

      @홍인규 골프TV 감사합니다 ^^

    • 홍인규 골프TV
      홍인규 골프TV  29 일 전 +1

      forms.gle/rWhg9ZJFakwtULaVA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정답 추첨 당첨되셨습니다 ~람쥐~♡ 링크 클릭하여 작성해주세요.*해당 링크는 당첨자 분에게만 써드리는 덧글 입니다.^~^

  • 김진호
    김진호 개월 전

    홍재경 아나 이쁘네요

  • 에이미
    에이미 개월 전

    홍아나~~대박!!!!!
    칼을 갈고 나오셨군요~~💇‍♀️

  • 용쭈쭈
    용쭈쭈 개월 전

    53:50

  • 뚝섬형
    뚝섬형 개월 전

    믿고 보는 재미가 있는 홍인규 골프TV
    S팀: 81, J팀: 81

  • 라비에벨
    라비에벨 개월 전

    홍재경 아나운서 베리굳 입니다. 잘치네요

  • 백국현
    백국현 개월 전 +1

    S팀 81타 J팀 82타 모두 화이팅하세요

    • 홍인규 골프TV
      홍인규 골프TV  29 일 전

      forms.gle/rWhg9ZJFakwtULaVA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정답 추첨 당첨되셨습니다 ~람쥐~♡ 링크 클릭하여 작성해주세요.*해당 링크는 당첨자 분에게만 써드리는 덧글 입니다.^~^

  • 통일안보
    통일안보 개월 전

    영상 감사합니다

  • 최정우
    최정우 개월 전

    출근시간이 후딱가네요 장새별 장은비 jj화이팅!!

  • 후니
    후니 개월 전

    와 , 최고에요. 믿고보는 홍인규 티비.

  • 사탄마귀
    사탄마귀 개월 전

    S팀 83 .. J팀 89 재밌습니다 ~

  • kim킬리만자로
    kim킬리만자로 개월 전

    나도 먹고싶다.이디야 콤부차

  • 모프롱
    모프롱 개월 전

    시작전에 흥미진진, 결과가 기대 되네요**. home에서 s방송만 나와서리...ㅎ

  • Sophia
    Sophia 개월 전 +2

    정명훈씨 홍아나한테 관심있는거같은뎅ㅋㅋㅋㅋㅋ

  • 퀵실버
    퀵실버 개월 전

    그렇지 저렇게 실수를 해줘야 초보자가 필드 나갈때 원래 초보자는 저리 친다라고 생각하지 ㅋㅋ

  • Gun Kim
    Gun Kim 개월 전

    준석이~~~니가 먼데 어디서 조국 교수님 따님을 건들려
    니가 먼데~~국민들을 우롱해
    니가 먼데~~당 대표? 웃기네...
    니가 먼데~~니가 머라~고~~ 너는 그냥 국민이 원하는대로 움직여야 할 국민의세금으로 일하는 그런놈이야
    니가먼데~~그런 특혜를 누려....잔말 말고 군대 가즈~아~~~준석아~~~

  • J Cho
    J Cho 개월 전 +1

    J팀 82 S팀 83
    임프로님 뒷심을 재경님이 낼듯

  • SoOne
    SoOne 개월 전

    차이가 너무 심하니까 재미가 없다

  • Chang Lee
    Chang Lee 개월 전

    J팀: 85 , S팀: 83 캡라이너 가즈아!!@.@

  • Minji Park
    Minji Park 개월 전

    J팀: 84 // S팀: 82 재밌는 컨텐츠에 눈호강은 덤!

  • 글리
    글리 개월 전

    장은비 프로님은 다시 현역 뛰셔도 될 듯 한데요.

  • 이규석
    이규석 개월 전

    S 78, J 82

  • pdw0119
    pdw0119 개월 전

    홍블리~ 도대체 그동안 무슨일이 있었던기고 !!!

  • 이필수
    이필수 개월 전

    홍재경 아나운서님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 보기좋아요

  • 곤란한초딩
    곤란한초딩 개월 전

    J팀 : 82 / S팀 : 84
    공치는 명훈이 말방구로 S팀 살짝 흔들릴듯ㅋ

  • C교회터는스님
    C교회터는스님 개월 전

    개콘때부터 갠적으로 팬이엿는데 ㅎ
    아무튼 잘됫으면 하는 바람이 많앗네요 ㅎ잘하시고
    잘되시고 잇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구만요~^^
    항상 응원하고 잇으니 파이팅!!

  • 신기섭
    신기섭 개월 전

    공치는 명훈이

  • 하이요
    하이요 개월 전 +1

    10:37 치자마자 어떻게...ㅋㅋㅋ
    12:57 잔디 까라까 ㅋㅋㅋㅋㅋㅋ
    35:22 땅을 자꾸 파니까 공이 멀리 안나가지
    44:17 매번 칠때마다 약하게 치냐

  • Sung Joon Yoon
    Sung Joon Yoon 개월 전

    잼있다 잼있어 ㅋㅋㅋㅋ

  • 그새마리
    그새마리 개월 전

    이 영상보고 엔픽플 가입 완료!^^

  • 그새마리
    그새마리 개월 전

    2편은 언제 나오나요! 미녀 골퍼들과 아나운서들의 멋진 대결

  • Seongjin Lee
    Seongjin Lee 개월 전

    S팀 82, J팀 84
    예상합니다

  • 선경 김
    선경 김 개월 전

    S팀 82개
    J팀 84개
    홍재경 아나운서 실력이 엄청 늘었네요.
    전 s팀 응원합니다^^

  • ernieball20
    ernieball20 개월 전

    4번홀 홍블리의 세컨샷은 거의 프로 샷입니다.. 저렇게 띄워서 세우기 어려운데... ㅎㄷㄷ 👍👍👍😎😎😎

  • 양서진
    양서진 개월 전

    아나운서 실력 차이가 너무나네요..ㅎㅎ

  • 서경희
    서경희 개월 전

    ㅈ장기영이 어데가고 멘탈 나간 명훈이 저넘이 왓노?

  • hk song
    hk song 개월 전

    S12 j12 오버 동점~~~

  • 푸하하
    푸하하 개월 전

    새별님은 긴장해서 그런가 실수가 많으시넹

  • HOGYUN JUNG
    HOGYUN JUNG 개월 전

    카카오프렌즈골프샵에서 할인받을수 있나요

  • 김채원
    김채원 개월 전

    S 80타
    j84타
    너무 잼있네요
    홍재경 아나운서 샷
    넘 좋아지셧네요
    손에 굳은살 생길만큼 연습하신 결과가 나타나시는듯요
    참 재미있게 잘보고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