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구단주의 마음으로 선수들을 뽑아봤습니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2. 19.
  • 조농 유튜브 구독하기: / jhong0319ify
    조농 인스타 팔로우: / jonong_official
    조농 페이스북: / 2201539586544322
    조농 이메일: John.the.stranger.official@gmail.com
  • 스포츠

댓글 • 342

  • @Johnthestranger
    @Johnthestranger  4 년 전 +45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상형 월드컵 처럼 진행해 보려고 했지만 농구라는 스포츠 자체가 포지션에 때문에 1대1 매치업 성사가 불가능하기에 기존 이상형 월드컵 토너먼트식 대신 비슷한 선수들 위주의 매치업을 준비해봤습니다ㅎㅎ
    보시다시피 개인적인 의견이 '상당히' 많이 들어갔지만 재미로 만든 영상이니 웃고 넘어가 주세요!!

    • @user-rp9rc6oj7n
      @user-rp9rc6oj7n 4 년 전

      티맥타임VS릴라트타임(클러치강자 티맥vs데미안릴라드) . 조던에 가장근접한선수 (코비/르브론) 대답가능?

    • @user-tu8ib3xg8o
      @user-tu8ib3xg8o 4 년 전 +1

      유창욱 첫번째는 몰라도 두번째 대답은 코비죠 ㅎ (개인적의견)

    • @user-tu8ib3xg8o
      @user-tu8ib3xg8o 4 년 전

      9020 jy 전 솔직히 누가 더 위냐 아래냐 이런건 없다고 생각해요 실제로 스텟이나 기록상으로 누가 더 높다라고는 말할수있어도 스포츠는 스텟이 전부가 아니니깐요 ㅎ
      그리고 질문이 누가 조던과 근접한가 이기에
      걍 무조건 코비라고 생각이 드네용 ㅋㅋ

    • @limsooyeop148
      @limsooyeop148 4 년 전

      로즈형 떨어질 때는 좀 맘이 아팠지만 그래도 리스펙!!!

    • @canada_1006
      @canada_1006 4 년 전

      레너드 피펜 진짜 선택장애오네요 ㅋㅋㅋㅋㅋ

  • @user-ox9rb4tr3b
    @user-ox9rb4tr3b 4 년 전 +2

    형님 이런거재밌네요 ㅎㅎ 이런거 많이해주세요!

  • @user-jaehoon06
    @user-jaehoon06 4 년 전 +7

    와 꿀잼이네요ㅎㅎ

  • @nbajeffrey
    @nbajeffrey 4 년 전 +5

    참신했습니다 ㅋㅋㅋ 극주관적 컨텐츠임에도 개인적으로 수긍가는 선택입니다 b

  • @waitingforruby1867
    @waitingforruby1867 4 년 전 +21

    8:21 한참 변명하다가 포기ㅋㅋㅋㅋ

  • @ye3759
    @ye3759 4 년 전 +2

    ㅋㅋㅋㅋㅋ이번 화 재밌다 형

  • @ksk2218
    @ksk2218 4 년 전 +14

    편집 너무재미진 부분인 부분인듯

  • @eric13579
    @eric13579 4 년 전 +1

    조농이형 이 컨텐츠 넘 꿀잼인데!!!
    각 표지션별로2명씩 뽑아서5:5 스쿼드 짜보자

  • @user-ok2cy8pp5f
    @user-ok2cy8pp5f 4 년 전 +23

    3:30 잉그램 갑자기 급발진하는거는 언제봐도 어이없네요 ㅋㅋㅋ

    • @tsrabrfg5389
      @tsrabrfg5389 4 년 전 +1

      고무고무펀치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라이브로 보길 정말 잘한 경기였습니다 ,ㅋㅋㅋㅋㅋ

    • @user-mj7yx5hm6r
      @user-mj7yx5hm6r 4 년 전 +1

      쓔ㅣ이이이빨려나

    • @user-xq6gf2gm7e
      @user-xq6gf2gm7e 4 년 전

      개 웃기넼ㅋㅋㅋ ㅋㅋㅋㅋㅋㅋ

    • @tsurumiku12
      @tsurumiku12 4 년 전

      진짜 개뜬금 없었음. ㅋㅋㅋㅋ

  • @user-oh9oe3qz6l
    @user-oh9oe3qz6l 4 년 전

    크폴 하고 로즈 제외하고 다 똑같이 골랐네요. 그런데 뽑을때 고민했던 선수도 비슷하고 고민하는 이유 그리고 뽑는이유가 거의 똑같아요 ㅋㅋ

  • @user-xc2dh7gy7t
    @user-xc2dh7gy7t 4 년 전

    좋은 마무리네 :)

  • @user-ed2ft4su4o
    @user-ed2ft4su4o 4 년 전

    재미있네요 ㅎㅎ또 해주세용!!

  • @kngom
    @kngom 4 년 전

    조농님 선택을 봐도 그렇고 사람들 댓글을 봐도 그렇고 사람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기준들이 다 다른 것 같다. 이래서 재밌는거지

  • @ppppap999
    @ppppap999 4 년 전 +1

    오늘은 일찍왔습니다 ㅎㅎ

  • @Jin-fj1db
    @Jin-fj1db 4 년 전 +12

    영상 요약 : 하아아아아ㅏㅏㅏㅏ아

    • @lpoff85
      @lpoff85 3 년 전

      뭔가했넼ㅋㅋㅋㅋㅋㅋ

    • @limurjw
      @limurjw 3 년 전

      ㅋㅋㅋㅋㅋ

  • @user-mu1ek9ci7n
    @user-mu1ek9ci7n 4 년 전 +5

    ㄹㅇ 뭔가 학창시절에 막 구상하면서 누가더쎌거같지않냐 하는거같아서 감상돋네

  • @user-ib7uj7bu5j
    @user-ib7uj7bu5j 4 년 전 +2

    부커 vs 브래들리 빌

  • @kd-te9ny
    @kd-te9ny 4 년 전

    역시 신발장수는 바로 고르네요 ㅋㅋㅋㅋ

  • @hw1149
    @hw1149 4 년 전 +30

    11:08 찬란했던 골스 좋아햇지만 이건 반박을 못하겟네...ㅋㅋㅋ 하..

    • @user-nq1vm9sn2q
      @user-nq1vm9sn2q 4 년 전 +4

      커리 수비력이...허허

    • @wlqk2060
      @wlqk2060 3 년 전 +3

      @@user-nq1vm9sn2q 커리 수비력을 떠나서 완전 1ㄷ1로 하든 막을 사람은 거의 없으니ㅋㅋ 그건 하든도 마찬가지겠지만은

  • @limsooyeop148
    @limsooyeop148 4 년 전 +37

    아 중간에 장첸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리가 하든 못막는다는건 골스팬인 나도 인정이야.
    설마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을듯

    • @mkeenmi
      @mkeenmi 4 년 전

      9020 jy 근대 솔직히 이번에 올스타전 보면 가로 수비는 아니더라도 버팅기는 수비 잘하는 건 좀 보여준듯

    • @acesbk01
      @acesbk01 4 년 전 +7

      @@xsp1522 그렇게 따지면 커리도 스틸왕 잡은적 있음 ㅋㅋ 그리고 상위권에 기준이 뭔지는 모르겠누

    • @mkeenmi
      @mkeenmi 4 년 전 +3

      Joshua Joshua 하든이 화이트 사이드나 데이비스도 아니고 지금 이번 시즌 블락 리더 리스트에 아예 이름 조차 없는데 어딜뵈서 상위권이니 머니 개똥같은 소리 하냐 농알못아 그리고 커리는 스피드 땜에 못막는게 아니라 3점이 좋기 때문에 돌파도 신경써야 되니 스피드로 쉽게 뚫는거 처럼 보이는거임

    • @mkeenmi
      @mkeenmi 4 년 전 +2

      Joshua 글고 어빙도 드리블이 좋아서 수비가 잘 속으니까 돌파가 잘 되는 것처럼 보이는 거지 스피드 좋다는건 먼 논리니?? 농구 좀 더보고 와라

    • @mkeenmi
      @mkeenmi 4 년 전

      @@jy-gg2bm 이걸 굳이 몇년동안 연구까지 ㅋㅋㅋㅋㅋ

  • @kdh9653
    @kdh9653 4 년 전 +1

    최초의 nba 우승반진 언제 어느팀 반지인지 궁굼한데 아시는분?

  • @user-lr4dr4zn9i
    @user-lr4dr4zn9i 4 년 전 +1

    요키치 vs 엠비드도 궁금하네요 ㅋㅋㅋ
    덴버팬이라 저는 요키친데 뭔가 조농님은 엠비드라고 하실거같은 ㅎㅎ

    • @user-wd9pm2rz6r
      @user-wd9pm2rz6r 4 년 전

      솔직히 팀적으론 요키치가 플레이메이킹이 되는 빅맨이니까 어쩔 수 없긴 한데 그렇다고 하기엔 또 인사이드 수비가..

  • @user-dg6wv3cm9l
    @user-dg6wv3cm9l 4 년 전 +1

    조농vs한준혁

  • @user-oz8jj1hy4q
    @user-oz8jj1hy4q 4 년 전 +13

    내 개인적인 생각..
    1. 던컨
    2.아이버슨
    3.엠비드
    4.케빈 제임스 (못뽑아)
    5.래리 존슨 (못뽑아)
    6.론도
    7.올라주원
    8.오닐
    9.레너드
    10.존스탁턴
    11.조던
    12.베벌리
    13.로즈
    14.돈치치
    15.알렌
    16.하든

  • @Tiwnqpsncocmd
    @Tiwnqpsncocmd 4 년 전 +1

    👍👍

  • @user-hs3lb1rq4d
    @user-hs3lb1rq4d 4 년 전 +4

    로즈 보고 충격 먹음 ㅋㅋㅋㅋ

  • @user-zd1gl3np2i
    @user-zd1gl3np2i 4 년 전

    마지막에 하든 커리 여기서 어떻게 할려나 했는데 말을 너무 잘하심ㅋㅋㅋㅋ 커리를 뽑았으나 하든이랑 하든팬 서운하지않게하는 그런 모습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그 하든이 명수비수 그린 탐슨을 두고 4점 버저비터를 언급안하신게 좀 아쉬웠답니다

    • @Johnthestranger
      @Johnthestranger  4 년 전

      ㅋㅋㅋ팩트 위주로 한건데 배려가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 @user-py4ty5wn4l
    @user-py4ty5wn4l 4 년 전 +9

    베벌리 페이튼은 수비력보단 트래쉬토크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 @donghyunha112
    @donghyunha112 4 년 전 +2

    ㅠㅠㅠ 커리

  • @user-vy7zf9ze6d
    @user-vy7zf9ze6d 4 년 전

    조농님 하나만 더해주세용
    빈스 카터 vs 티맥

  • @user-ko6cy6qk1v
    @user-ko6cy6qk1v 4 년 전

    야 이거 매치 누가만들었냐 겁나 잘만들었다 고르기 겁나 힘들어....

  • @user-gf1pe3sh2s
    @user-gf1pe3sh2s 4 년 전 +2

    아이버슨ㅠㅠ 화려함은 카이리 어빙이 더 화려해도 아이버슨 드리블이 더 좋은디

  • @jklee746
    @jklee746 4 년 전

    1대1을 풀코트로 할거 아니라면
    볼핸들링 되는 빅맨이 갑
    빅사이즈 스윙맨이 아니라면 일반 스윙맨이나 가드들과 넘사의 차이를 보일 겁니다

  • @seangminpark5188
    @seangminpark5188 4 년 전 +1

    크폴 론도에서 뭐라고!? 바로 나옴 엌ㅋㅋㅋ

  • @user-hq4ms2su8r
    @user-hq4ms2su8r 4 년 전 +2

    내쉬랑 스탁턴 의외네.. 스탁턴이 올타임 어시 리더에 스틸 리더이기도 하고 스탁턴이 너무 이타적이라서 그렇지만 공격력도 좋고 무엇보다 강심장이라서...
    사실 칼말론은 어느 정도 새가슴이라고 생각해서.. 항상 유타 플옵보면 경기내내 말론이 득점하다가 클러치나 슈퍼클러치 상황에서는 스탁턴의 결정적인 스틸에 이은 말론의 득점이 나오거나 스탁턴이 말론 스크린 받고 쏘는 슛이 거의 다라서 스탁턴이 내쉬보다 팀에 더 적합한것 같은데

    • @rolloboomer
      @rolloboomer 3 년 전

      구단주 마음이자나요............... 저같아도 승상 내쉬를 뽑겠어요 간지로는 역대급이었으니

  • @user-fl7yy8to8h
    @user-fl7yy8to8h 4 년 전 +7

    3점 능력평가
    벤 시몬스vs신명호

  • @Ace-su9wo
    @Ace-su9wo 4 년 전 +1

    3:30 브금 이름좀 알려주세요 plz~

    • @4600hh
      @4600hh 4 년 전

      전우치 OST - 궁중악사

  • @johnhong0809
    @johnhong0809 4 년 전 +7

    ㅜㅜ 로즈형..

  • @lovefender3487
    @lovefender3487 4 년 전 +1

    윌트 체임벌린 vs 카림 압둘자바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 @jinsujin
      @jinsujin 3 년 전

      윌트가 이시대에 뛰었으면 윌트겠지만 너무 옜날에 뛰었기에 카림...윌트 운동능력이랑 체력은 진짜 괴수수준이죠

  • @user-mh4jh2hg3s
    @user-mh4jh2hg3s 4 년 전 +1

    ㅎㅇㅎㅇ

  • @0922jayy
    @0922jayy 4 년 전

    론도는 저도 한표!

  • @windayhue3812
    @windayhue3812 4 년 전 +5

    조던이 빅맨-> 가드 프레임을 바꿧다면 커리도 조던처럼 게임의 프레임을 바꿈...

    • @ddammm8848
      @ddammm8848 4 년 전 +3

      커리가 현nba 선수중 최고다. 같은건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게임 프레임을 바꾼 몇안되는 선수중 하나인건 쌉인정(+nba의 부흥의 1주역)
      르브론 좋아하고 커리어+실력으로는 앞선다고 생각하지만 솔직히 르브론이 프레임을 바꾸진 못했음..

    • @user-kw2fp3ve4y
      @user-kw2fp3ve4y 3 년 전

      @@ddammm8848 그 이유가 3점슈터에 성공률이 40%에 데뷔 하자마자 슈퍼스타 된게 컸지..그리고 그 당시 3점슈터가 별로 없던 시기라서 임팩트도 더 컸고.. 그리고 2000년대는 르브론보다 뛰어난 선수들이 많았으니

    • @acesbk01
      @acesbk01 3 년 전

      @@user-kw2fp3ve4y 커리가 데뷔하자마자 슈퍼스타는 아니지 ㅋㅋㅋ 신인왕도 못땄고 플옵도 못갔고 부상때매 꽤 쉬었는네

    • @wlqk2060
      @wlqk2060 3 년 전

      @@ddammm8848 존슨 조던 커리 이 3명이 nba를 차례대로 부흥시켰죠

    • @wlqk2060
      @wlqk2060 3 년 전

      @@user-kw2fp3ve4y 커리 데뷔할 때 그냥 3점만 잘쏘는 선수로 끝날 지경이었음ㅋㅋ 부상때문에 우승하기 전년도에 겨우 올스타 들었던 선수임

  • @dmpark7374
    @dmpark7374 4 년 전 +3

    장미성님 VS 서부룩 전 장미성님이요~!

    • @user-hq4ms2su8r
      @user-hq4ms2su8r 4 년 전

      @@jy-gg2bm 근데 엠비피 시절 서브룩은 스피드는 좀 밀리지만 파워가 더 좋고, 게임조립(리딩)도 서브룩이 더 잘하고 엠비피 시절 서브룩은 3점 잘 던졌음.. 돌아와 서브룩..

  • @bangbang-if3ey
    @bangbang-if3ey 4 년 전

    이런 걸 볼 때마다 생각이 드는게 포지션별 최고의 선수를 뽑으면 최고의 팀이 되고 우승 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다. 슈퍼스타가 적어도 시너지 나는 조합으로 우승하는 경우도 있고, 최고의 선수들을 모아놓고 우승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기에.

    • @bangbang-if3ey
      @bangbang-if3ey 4 년 전

      @@user-ku9lh6ww6h 글쎄요. nba도 은근히 언더독 우승이 많습니다. 르브론 제임스와 웨이드거 있던 마이애미가 4연패 했던가요? 두 번은 댈러스와 샌 안토니오에 넘겨줬죠. 더 예전엔 레이커스 전당포 팀도 우승을 놓치기도 했구요.

  • @user-ul2sd5gu9v
    @user-ul2sd5gu9v 3 년 전 +1

    1던컨 2아이버슨 3 엠비드 4 당연히 듀란트 5 매직 6 당연히 크리스폴 7 당연히 하킴 8 어렵게 쿤보 9 피펜 10 내쉬 11 팬심 코비 12 당연히 페이튼 13 로즈 14 돈치치 15 밀러 16 팬심 커리

  • @bca-pu4tk
    @bca-pu4tk 4 년 전

    코비는 와데나 티맥이랑 붙였으면 재밌게 나왔을거같은데 매우 아쉽네요. 조던은 슈팅가드라는 틀 안에서는 비교 자체가 불가능한데...

    • @Johnthestranger
      @Johnthestranger  4 년 전

      워낙 두 선수 비교가 많아서 넣은것 같네요 ㅎㅎ

  • @user-oq4kd6dt3c
    @user-oq4kd6dt3c 4 년 전

    농구에 있어 조농햄의 맘은 갈대와 같다?

  • @virtuosokim805
    @virtuosokim805 4 년 전 +52

    론도 폴에서 의외네.....

  • @user-rn6jt7lw2o
    @user-rn6jt7lw2o 4 년 전

    내가 좋아하는 케빈가넷.. 처음부터 팀던컨만나네

  • @jordanwalker6589
    @jordanwalker6589 4 년 전

    형 이 컨텐츠 개꿀잼이다 그리고 나랑 농구해요!! dm ㄱㄴ?

  • @user-fm3lr2tf6l
    @user-fm3lr2tf6l 4 년 전

    지금 갈매기랑 전성기 하워드 중엔 ㄴㄱ에요??

    • @Johnthestranger
      @Johnthestranger  4 년 전 +2

      하워드죠 ㅎㅎ

    • @user-wd9pm2rz6r
      @user-wd9pm2rz6r 4 년 전

      릅이랑 1대 1트레이드 가능한 선수라는 말까지 듣고 올랜도 양궁농구에서 혼자 골밑에서 플옵 씹어먹던 게 전성기 하워드입니다

  • @user-rh3sz4xk1h
    @user-rh3sz4xk1h 4 년 전 +1

    ㅋㅋㅋ 조농님 크로스 오버하기 없기 기준이 왔다 갔다!!! 이런 월드컵이면 MJ제외 누굴 택해도 되지않음 ㅋㅋㅋ

  • @user-tu8ib3xg8o
    @user-tu8ib3xg8o 4 년 전 +9

    저랑 픽이 다 똑같네요 ㅎㅎ
    “로즈” 빼구요 ㅋㅋㅋㅋ

    • @user-tu8ib3xg8o
      @user-tu8ib3xg8o 4 년 전

      9020 jy 솔직히 코비때문에 2000년 중후반에 nba 입성했는데 코비 제외 지금까지 로즈만큼의 센세이션을 느껴보지 못했어요 ㅜㅜ 항상 응원하는 장미성님 앞으로 다치지만 않았으면 좋겠네요

    • @user-nq4rd4bg3z
      @user-nq4rd4bg3z 4 년 전

      로즈 전성기때 무브만 화려했지 mvp정돈 아니였어요 한참 말도 많앗고

    • @Mummu11
      @Mummu11 4 년 전

      9020 jy 그때 스탯이 르브론한테 너무 밀렸는데도 mvp수상해서 말 많았어요

    • @bkc6153
      @bkc6153 4 년 전

      9020 jy 저는 연구 안합니다만, 기본적으로 농구는 게임에 미치는 영향을 스탯으로만 파악할 수 없다고 생각해요. 다득점에 공수 포제션도 많은 스포츠기 때문에 득점도 득점나름, 어시스트도 어시스트에 따라 가치가 다르다고 봐요. 그래서 다방면, 다재다능, 그것 역시 장점이라고만 생각하지 않아요. 대표적으로 오닐은 어시스트가 빈약하고 출장기록 때문에 수상경력도 명성에 비해 부족하지만, 수년간 리그를 철권통치 했던 것 선수임에는 분명하죠. 그래서 팀을 정규리그 꼭데기로 이끈 선수가 mvp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외적으로 상징적인 활약을 한 선수가 있다면 그 선수에게 돌아가는 경우가 있는거구요. 뭐 제 생각에는 이정도예요.

    • @user-nq4rd4bg3z
      @user-nq4rd4bg3z 4 년 전

      로즈가 받은건 그냥 적당한 스탯과 시카고 뽕 인기와 조던 후예 아니냐는 말이 나오면서 뽕도 받고 해서 받은거에요 원래라면 그 스탯에 mvp못받죠 냉정히 판단하면 로즈는 언론 몰아주기가 mvp수상에 영향준거 맞아요 애초에 팀성적을 제일 중요하게 본다면 토론토나 보스턴 애들이 받아야죠 케빈 듀란트도 못받고 스탯이 정말 우열을 가리기 어려울때 팀성적을 고려해야죠 근데 그땐 명백히 로즈한테 뽕주려고 준게 맞습니다

  • @Songsong-pu9vc
    @Songsong-pu9vc 4 년 전

    조던말고 르브론과 코비 했으면 어떤 선택하셨으려나

  • @user-jt9ex2ik9u
    @user-jt9ex2ik9u 4 년 전 +73

    크폴 론도는 돌파 빼고는 패스 수비 슛 드리블 크폴이 너무 압도적인데

    • @RIPX-nv3mx
      @RIPX-nv3mx 4 년 전 +1

      보스턴 빅3 패스 분배하던 론도 보면 패스에서 압도적이진 않음 크폴이 볼 소유 시간이 조금 더 길기도 하니까..

    • @user-xq6gf2gm7e
      @user-xq6gf2gm7e 4 년 전

      그걸 왜 빼;;

    • @Johnthestranger
      @Johnthestranger  4 년 전 +20

      전성기 론도가 크폴보다 플레이 메이킹이 더 좋습니다. 크폴이 득점은 압도적이지만...이번 영상에선 플레이 메이킹에 중점을 두고 "조농의 팀에 뽑는다면?" 하는 생각으로 뽑은거라 전 론도 ㅎㅎ

    • @Takeone_91
      @Takeone_91 4 년 전 +30

      냉정하게 실력만 보면 론도가 비빌 수가 없음ㅋㅋㅋ CP3는 MVP 근처까지 간 선수고 론도는 최대 써드팀인지라

    • @JungHoonEdwinOh
      @JungHoonEdwinOh 4 년 전

      반지...

  • @user-fw9jj4ew8b
    @user-fw9jj4ew8b 4 년 전 +1

    자모란트vs자이언윌리엄슨

  • @lovefender3487
    @lovefender3487 4 년 전 +1

    웨이드 vs 릴라드도 궁금합니다

    • @user-hx9we5jl6m
      @user-hx9we5jl6m 4 년 전 +1

      이건 조농님이 웨이드 엄청난 팬이여섯 무조건 웨이드...

    • @Devin.-
      @Devin.- 4 년 전

      당연히 웨이드죠. 파엠도 받고 르브론 오기 전에 우승도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역대 슛팅 가드 중에서 top4안에 듭니다.

    • @lovefender3487
      @lovefender3487 4 년 전

      아 ㅋㅋㅋ 제가 릴빡이라 ㅎㅎ

    • @lovefender3487
      @lovefender3487 4 년 전

      선넘은 건가보네요 ㅋㅋㅋㅋㅋ

    • @Johnthestranger
      @Johnthestranger  4 년 전

      이건 객관적이던 주관적이던 웨이드죠 ㅎㅎ

  • @rlaal3333
    @rlaal3333 4 년 전 +12

    1대1은 무조건 듀란트임ㅇㅇ

  • @user-sn9wy1kl6e
    @user-sn9wy1kl6e 4 년 전

    르브론VS코비
    한명으로 팀을 만든다면 조농의 선택은?

  • @Wengdaddy
    @Wengdaddy 4 년 전 +2

    내가 구단주라는 마인드라면 폴보단 론도
    르브론보단 듀란트
    이 정도랑 MVP 로즈빼곤 다 비슷비슷하게 간 듯

  • @user-rf8tv6xv4b
    @user-rf8tv6xv4b 4 년 전 +5

    솔직히 전성기 로즈는 넘사벽인데
    서부룩은 스탰만 ...

    • @user-wi5zc1qf4u
      @user-wi5zc1qf4u 4 년 전 +1

      ㅈㄹ ㄴ

    • @user-rf8tv6xv4b
      @user-rf8tv6xv4b 4 년 전

      @@user-wi5zc1qf4u 로지가 러쉘보다 플옵에서 잘함

    • @user-wi5zc1qf4u
      @user-wi5zc1qf4u 4 년 전

      @@user-rf8tv6xv4b 잘하긴 하는데 그때 로즈 팀원이 서부룩보다 좋았음

    • @user-rb4yi9bl5n
      @user-rb4yi9bl5n 4 년 전 +1

      아니 솔직히 서브룩은 그때 센터가 리바를 양보하고 다 해서 기록 ㅈㄴ 높게 찍은거지 전성기 로즈 전성기 서브룩 하면 무조건 로즈지 서브룩이 ㅈㄴ잘한다 해도 그때 당시의 로즈는 미쳤었음

  • @chriswon2830
    @chriswon2830 4 년 전 +1

    하든이 진짜지

  • @user-bb7mm1rz3t
    @user-bb7mm1rz3t 4 년 전 +2

    현시점에선 베벌리는 스마트랑 비교하면 더 좋았을듯

  • @NewJeans_Haerin
    @NewJeans_Haerin 4 년 전 +4

    하든은 16-17시즌 플옵에서도 벽돌 ㅈㄴ던지고 골스한테 지고,
    이번에 플옵에서 듀란트 부상당해서 이건 백퍼 하든이 이긴다라고 했는데 커리가 또 플옵캐리해서 쳐발랐음

    • @xcoreab
      @xcoreab 4 년 전

      커리 결승전까지는 개잘함

    • @user-xw7cp7os8n
      @user-xw7cp7os8n 4 년 전

      그경기는 이궈달라가 캐리한거지 커리나 하든이나 비슷하게 했음. 그 시리즈 전체가 걍 커리보다 하든이 잘 했는데 누가 봐도 골스가 더 강해서 이긴거지.

    • @wlqk2060
      @wlqk2060 3 년 전

      @@user-xw7cp7os8n 18-19 6차전 얘기하는거면 뎁스에서 300억 손해보고 시작한 골스 못 턴 휴스턴 잘못임 커리 전반에 개 똥싸면서 공격력 바닥난 팀 상대로 다 털려주고 후반가선 커리한테 얻어맞고

  • @wades9144
    @wades9144 4 년 전 +1

    피펜뽑을때 겁나웃기네ㅋㅋㅋ 근데 카와이레너드 줄이면 카레?

  • @user-jx2kl4kl6t
    @user-jx2kl4kl6t 4 년 전 +4

    요즘은 돈치치보다 영이 잘하던데

    • @mkeenmi
      @mkeenmi 4 년 전

      김홍현 ㅁㅈ 오늘 커하 50득 ㅎㄷㄷ

  • @karl-anthonytownskr6301

    운스야 열심히 하자

  • @Mummu11
    @Mummu11 4 년 전

    저 때 장미성님 스탯으로 봐서도 르브론한테 다 딸려서 르브론이 받아야되는거 스틸해갔다는 말 되게 많았는데

  • @rolloboomer
    @rolloboomer 4 년 전 +19

    르브론대 듀란트로 보면 이미 완성된 팀에 스코어러 하나 넣자면 듀란트고 쌉거지팀에 에이스 하나 넣는거면 이건머 조던보다도 르브론이죠

    • @user-hz8gm5sf7b
      @user-hz8gm5sf7b 4 년 전

      조던 한명만으로 팀이 우승 노려볼만하지않나요

    • @user-mc6gh1ng6g
      @user-mc6gh1ng6g 4 년 전

      @@user-hz8gm5sf7b 네 그렇지않아요ㅎ 조던도 첫쓰리핏 피펜없었으면 못했을겁니다. 고로 팀게임^^

    • @user-mc6gh1ng6g
      @user-mc6gh1ng6g 4 년 전

      @@user-hz8gm5sf7b 예로들면 한선수가 득점력이 아무리높아도 플옵가서 그선수한테 더블팀만 붙이면 아무것도못하게 만들어서 집보냅니다. 결국 농구는 혼자하는게아니고 팀게임입니다.

    • @user-hz8gm5sf7b
      @user-hz8gm5sf7b 4 년 전

      @@user-mc6gh1ng6g 하든도 항상 더블팀 당하는데 아무것도 못하고 집 가진 않아요 ㅎㅎ

    • @user-js2jy4cz2v
      @user-js2jy4cz2v 4 년 전

      @@user-hz8gm5sf7b 그래도 조던 혼자는 못함

  • @hot_junhyuk
    @hot_junhyuk 4 년 전 +40

    이용현 vs 최광원
    조농의 선택은 ? ㅋㅋㅋㅋㅋ

  • @ihavealwaysbeen7510
    @ihavealwaysbeen7510 4 년 전 +1

    조던 vs 듀란트 1on1 이요 ㅋㅋ

  • @ella7434
    @ella7434 4 년 전

    농구할때 상대가 스텝을 밟기 전에 스틸한후에 상대가 스탭밟으면서 제 발을 밟았는데 제 잘못인가여 이거

  • @user-ge4ji1qv6w
    @user-ge4ji1qv6w 3 년 전

    1
    가넷
    아이버슨
    엠비드
    제임스
    버드

    올라주원
    오닐
    피펜
    내쉬
    조던
    페이튼
    로즈
    돈치치
    밀러
    커리

  • @kmal2340
    @kmal2340 4 년 전

    가넷 - 그냥 더 좋아함, 아이버슨 - 말로 할 수 없는 가슴이 느끼는 무언가 있는 선수, 켓 - 둘 다 싫은데 가넷 후배니까 패면서 가르친다, 르브론 - 설명하면 손가락만 아픔, 매직존슨 - 더 간지남, CP3 - 인성 빼고는 모든 면에서 다 우위, 올라주원 - 더 잘함, 샤크 - 아직은 쿤보가 모자람, 피펜 - 수비는 올타임 역대급, 내쉬 - 그냥 더 좋음, 조던 - 미안해 코비 상대가..., 페이튼 - 더 잘하는것 같음, 로즈 - 장미는 두번 핀다, 돈치치 - 이미 돈치치는 보여주고 있음, 레이알랜 - 라이브로 이 사람의 플레이를 너무 많이 봤음, 커리 - 털보 ㄴㄴ 해

    • @Johnthestranger
      @Johnthestranger  4 년 전 +2

      주관성이 거의 조농급인데??...ㅋㅋㅋㅋ

    • @kmal2340
      @kmal2340 4 년 전

      @@Johnthestranger 제가 또 한 주관하죠 ㅋㅋ

  • @abaoak3924
    @abaoak3924 4 년 전 +3

    대진을 잘짯네요 ㅋㅋ

  • @user-of2vv2rm1f
    @user-of2vv2rm1f 4 년 전

    신명호vs 서명호 당신의 선택은?

  • @user-qs1oc2dl6m
    @user-qs1oc2dl6m 4 년 전

    1대1촤강은 장담하는데 하든이 최고일듯한데 공격력에서는 조던저리가란 말도 있고 근데 르브론같은 공오래가지는사람있으면 커리를 뽑을것같음

  • @user-zu1iq3od4l
    @user-zu1iq3od4l 4 년 전

    진짜 인정하는 거는 트레이 영처럼 농구 하고 싶다

  • @user-sr9by4fb1k
    @user-sr9by4fb1k 4 년 전 +1

    자이언vs모란트

  • @JARAD4everLND
    @JARAD4everLND 4 년 전

    이번 올스타전에 선수들 등번호가 다 24고 2번이였는데 그게 무슨뜻인가요

    • @Johnthestranger
      @Johnthestranger  4 년 전

      코비브라이언트 추모입니다 ㅠ

    • @Jin-fj1db
      @Jin-fj1db 4 년 전

      정확히는 24번은 코비 번호, 2번은 지아나 번호여서 그렇게 입었다고 합니다

  • @user-fb7fj1th2r
    @user-fb7fj1th2r 4 년 전

    왜 폴을 안 뽑았죠
    상대팀 강냉이 하나 정도는 반칙 안 먹고 심판 몰래 뽑을 수 있는데
    아 컨파... 인정합니다 우승 커리어가 빛나네요

  • @user-to2we4nn7x
    @user-to2we4nn7x 4 년 전 +1

    난 카와이 팬심으로 카와이 ㅋㅋ

  • @haveto4488
    @haveto4488 4 년 전

    와ㅋㅋ로즈 서브룩

  • @user-un9iy8bw7p
    @user-un9iy8bw7p 4 년 전

    1on1 대결에서 누가 이길까로 하는게더 좋았을꺼같은데...

    • @Johnthestranger
      @Johnthestranger  4 년 전

      다음에는 좀 더 체계적으로 준비해 보겠습니다 ㅎㅎ

  • @user-vz1jc7vf1u
    @user-vz1jc7vf1u 4 년 전 +3

    론도가 아직까지 뛰는게 득점이 없어도 어시능력이랑 플레잉메이킹 능력 2갠데
    반면 CP3는 득점까지 갖추고 있어서
    CP3가 더 뛰어난거 같은데 CP3는
    좀 정치적인 선수이고 반면 론도는 보스턴
    빅3때 그 세명 사이에서 게임을 조립해 나갔고 뉴올에 있었을때 갈커랑 본인, 즈루 가 캐리해 플옵갔으니까 또 리더쉽도 뛰어난 선수이고 물론 그리핀,D.조던도 CP3랑 뛸때 제일 잘했었고 CP3가 OKC에서 보여주는거 보면 리더쉽이 없다고 할수 없지만 근데 론도는 반지가 있는데 CP3는 그그컨 탈출후에 파궁사라는 별명이 생겨서 그래도 전반적으로 론도가 좀 더 나은듯

  • @ause2790
    @ause2790 4 년 전

    엠비드 유리몸이고 경기수만 하더라도 차이 겁나게 나는데 음..

  • @user-zx5jh1bn7b
    @user-zx5jh1bn7b 4 년 전

    듀란트 vs 르브론
    듀란트 vs 웨스트브룩

  • @user-fx3zj2lf3p
    @user-fx3zj2lf3p 4 년 전 +3

    형 그래도 하든 거르는 건 ㅋㅋㅋㅋ

    • @user-qp1xp6zi5m
      @user-qp1xp6zi5m 4 년 전 +1

      하든 거르는 건 좀

    • @TG-sn1zh
      @TG-sn1zh 4 년 전

      하든 정의구현 봤으면 하든이다.

    • @Johnthestranger
      @Johnthestranger  4 년 전 +3

      ㅎㅎㅎㅎㅎ

    • @kngom
      @kngom 4 년 전

      @@TG-sn1zh 플옵에서 발리는 거 봤으면 커리다

    • @user-fx3zj2lf3p
      @user-fx3zj2lf3p 4 년 전

      @@user-ku9lh6ww6h 일단 피지컬 먼저 이겼다 그리고 부상 잘 없음

  • @user-jh2fz6oy9s
    @user-jh2fz6oy9s 4 년 전

    친구분인가요?

  • @user-og3kj4kd8j
    @user-og3kj4kd8j 4 년 전 +2

    론도보다 폴이겁나엄청압도적인데 어시면어시 득이면득 론도는득이안됨

  • @user-uk7bv8dk6b
    @user-uk7bv8dk6b 4 년 전

    클러치 타임
    릴라드 vs 티맥 vs 밀러

  • @Aukq23421
    @Aukq23421 4 년 전 +1

    커리가 진짜 저평가 되긴 했구나 ㅋㅋ 윙스펜이나 체급 상 수비를 못 할 수 밖에 없어도 공격 스페이싱 드리블 마무리까지 엄청 뛰어난 편인데 그리고 팀빨이라고 쳐도 듀란트 없던 2게임은 잡아야지 누가봐도 휴스턴 상성이였는데 ㅋㅋ 그리고 매년 하든은 커리의 골스를 넘진 못했는데 그렇다고 커리가 못한 것도 아니고 평득 30점씩은 박았음;

  • @muest5802
    @muest5802 4 년 전 +3

    레너드 피펜은 너무했다

    • @coyde9126
      @coyde9126 4 년 전

      진심 노답인 듯... 피펜 수비 잘 하긴 하지만 레너드 수비는 올타임 수비수급인데

    • @ch8771
      @ch8771 4 년 전

      피펜보긴봤냐너네

    • @jinsujin
      @jinsujin 3 년 전

      피펜은 센터도 잘막았음ㅋㅋㅋㅋㅋ

  • @GongHwa0515
    @GongHwa0515 4 년 전

    하든은 가장 이기적인 1번 커리는 가장 이타적인 1번. 폴이랑 론도도 비슷함. 폴도 저기위주로 경기조립. 론도는 좀더 팀을 봐주면러 경기조립.

  • @kyrieirving1503
    @kyrieirving1503 4 년 전 +1

    하든ㅜㅜ

  • @user-ec4of5cw4h
    @user-ec4of5cw4h 4 년 전

    탐슨vs커리

  • @user-zt5nd6rm6t
    @user-zt5nd6rm6t 3 년 전

    The answer

  • @user-vb2ef1cc7f
    @user-vb2ef1cc7f 4 년 전

    근데 확실히 개인 기량 으로 따지면 현 NBA최강 물론 내가 하든을 좋와하지만

  • @user-qw2on6dk5z
    @user-qw2on6dk5z 4 년 전

    공격조립도 패스도 그냥 폴이 넘사인거 같은뎁..

  • @startrek8043
    @startrek8043 8 개월 전

    아제 복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