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밥에 여러가지 젓갈 먹방! 20210513/Mukbang, eating show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5. 13.
  • 젓갈 모두 마포 수산시장 안에 젓갈가게 에서 구입(멍게젓갈만 인터넷)
    벤뎅이,명란,굴젓,낙지,꼴뚜기,창란,오징어,조개젓,명게젓갈
    계란말이 (10알)
    알배추와 그냥 김
    후식 : '투썸' 조각 케이크
    👍월, 화, 수 - PM10시 / 목요일 - PM 6시 유튜브 LIVE
    👍금,토,일 - 랜덤 편집영상 업로드
    👍인스타 계정 (Instagram - cnstka486)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CJ E\u0026M DIA TV에 귀속되어 있으며 해당 영상을 영리목적으로 사용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영리 목적으로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 0

  • 입짧은햇님
    입짧은햇님  개월 전 +310

    아! 그릇정보 알려달라고 하시는 분이 계셔서 알려드립니닷...메이커는 아니구여 황학동 그릇거리에서 한...3년 전쯤 산거 같아욤!

    • Елена Федорова
      Елена Федорова 27 일 전

      🥰🥰🥰🥰🥰🌹🌹🌹🥀❤❤❤❤❤

    • Елена Федорова
      Елена Федорова 27 일 전

      Как плохо я не знаю ваш язык и вы не можете на русском писать но ты классная девченка просто супер смотрю твои видосы и ты просто красотка чесно

    • 초코몽블랑
      초코몽블랑 27 일 전

      언니 멍게젓갈 인터넷 어디서 사셨나요ㅠㅠ 저희 동네 근처에 멍게 젓갈 팔던 곳 맛있었는데 거래처 바꾸면서 안 판다고 해서 먹을 길이 사라졌어요ㅠ 멍게 젓갈도 잘하는 집이어야 맛있더라구요ㅠㅠ 혹시 괜찮으시면 어디서 사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

    • Елена Федорова
      Елена Федорова 개월 전

      Ты такая красивая ты мне нравишся я всегда сматрю твой видос это пишит тебе парень просто я так за рагистрировался ты прикольная правда

    • 현진
      현진 개월 전

      @띵곡 언냐 나만불편해?? 소프 한남냄져라서 그런거야? ㅠ

  • 고아라
    고아라 2 일 전 +1

    즐겁게 잘 봤습니다

  • 야뭐
    야뭐 22 일 전

    김맛이 은은하게 나는 머리카락....확인...

  • BIJOU & DOLLs
    BIJOU & DOLLs 24 일 전

    언니 나중에 청어알젓갈도 꼭 먹어주세요! 한국 출장갔을때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조식에서 먹어보고 아직도 그 맛을 잊지못해요 ㅠㅠ

  • 램프의악마
    램프의악마 25 일 전

    언니~ 젓갈 좋아하시면 가리비젓갈 추천드립니다...씹는 맛도 있고 맛있어요..

  • blu b
    blu b 26 일 전

    새벽 3시 반... 다 자는데 밥 먹는 중 ^^; 내가 왜 자기 전에 이걸 봤을까

  • 꼼꼼용
    꼼꼼용 28 일 전

    명란젓갈이라고 알려주시시 전에 총각김치인줄 알았네여 ㅎㅎㅎㅎ

  • 김자영
    김자영 29 일 전

    😁😁😁😁😁

  • 연
     개월 전

    언니... 이거 편집본 시급해요... ㅠㅠㅠ 오백번 돌려볼개요 제가 따흑

  • 섬소녀 / Island girl

    와~ 맛있게 먹는 방법 많이 배워 갈께요~ 제 먹방좀 고칠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bak박
    bak박 개월 전

    아 젓갈은 반칙이에요ㅠㅠ 넘 맛있어보여요!
    계란말이랑 배추만으로도 배부르던데 언니 여전히 대단해유ㅋㅋ

  • Jen Y
    Jen Y 개월 전

    처음 유투브 첫인상은 센 언니 느낌이어서 잘 안 안봤는데 볼수록 인간적 매력이 있고 정도 많아보이고 불쌍한 사람 보면 그냥 지나치지 않을 그런 착한 인상이 보여요. 얼굴도 이쁘고 시웡시원 매력적이네요.

  • 샘뇽
    샘뇽 개월 전

    ㄹㅇ 젓갈 처음에 많이 담아서 밥 모자르면 밥 좀 더 푸다가 젓갈 모자르면 젓갈 더담고 그러다 밥모자르면 밥 더담고 그러다가 젓갈 모자르면 젓갈 더담고 밥 모자르면 밥 더담고 젓갈 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젓갈모자르고 밥모자르고

  • w oo
    w oo 개월 전 +2

    갈치속젓도ㅠ맛있눈뎁...
    찐 양배추에 싸먹으면 진짜 개 존맛탱!!!

  • 레드
    레드 개월 전 +1

    7:54 엥언니 토끼야?

  • Yoon
    Yoon 개월 전

    와 진짜 맛있게 잘 드시네요 구독

  • 볼땡댕
    볼땡댕 개월 전

    너어어어무 맛있겠다

  • 용화동불주먹
    용화동불주먹 개월 전 +2

    거북목너무심하세요 건강관리잘하시고ㅈ오래방송해주세요

  • Daisy !
    Daisy ! 개월 전

    1박2일 애청자시군요 햇님님!!! ㅋㅋㅋㅋㅋㅋㅋ

  • 이지니
    이지니 개월 전

    젓갈최고 ㅜㅠㅠㅜㅠ😭
    오징어 명란 낙지 조개.....

  • 이지수
    이지수 개월 전

    39:46 내가 뭘 들은거지

  • 배시
    배시 개월 전 +1

    썸네일만 봐도 침이...

  • 나나나
    나나나 개월 전

    머리색깔 귀여우시네요
    굿굿

  • 나나나
    나나나 개월 전

    젓갈은 늘 밥을 부르는
    밥 신

  • 3636
    3636 개월 전 +1

    어쩐지 요새 자꾸 밥에 물말아먹구 싶더라 젓갈이 없었네

  • Jokk
    Jokk 개월 전

    아니세상에~ 젓깔반찬에 밥마니묵으면 어떡하나~ 나트륨마니먹으면? 어떡해??

  • 정원석
    정원석 개월 전

    희밥이지 먹방은

  • 두기두기
    두기두기 개월 전 +2

    우와 정말 잘먹는다 부럽다..

  • 김태현
    김태현 개월 전

    정가고 안뇨하세요 떠깨예요오늘먹방은 하는거같아서 봄 ㅋㅋㅋㅋ

  • DH J
    DH J 개월 전 +10

    언니 옆에서 밥공기가 끝없이나왘ㅋㅋㅋㅋㅋㅋ

  • 람애코
    람애코 개월 전

    어디서 사셧나요..ㅠㅠ제발

  • 언제나 보라해
    언제나 보라해 개월 전

    이모가 서해안쪽에 계셔서 감태를 사서 보내주셨었는데 감태먹고 한동안 감태맛에 빠져서 김은 안먹었었는데 감태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ㅠㅠㅠ 첨엔 이상한데 먹다보면 반합니다😍😍😍
    햇님언니 감태드시는거 보니까 또 먹고 싶어졌어요.
    감태 주문 바로 들어갑니다👍🏻👍🏻👍🏻

  • 황솨이드
    황솨이드 개월 전

    이딴걸 왜 쳐보고 있는거지??

  • Catgoyang Shin
    Catgoyang Shin 개월 전 +19

    아 물말을때 옆에 김이랑 알배추는 어쩌지라고 걱정한 내가 한탄스럽다

  • Min Yuna
    Min Yuna 개월 전 +13

    이사람 뭘 좀 안다.... 자취할때 한달동안 젓갈 김 흰밥에만 밥먹다가 왕변비 걸려서 응급실간거 생각나네...

  • 김토토로
    김토토로 개월 전 +1

    내일 낙지젓갈사러 고고씽해야 겠어용 ♡

  • 달리
    달리 개월 전 +2

    명란젓갈 크기 무슨일이에요 소개하기 전까지 총각김치인줄 알았어요

    • 김순덕
      김순덕 개월 전 +1

      ㅎㅎ 저는 토마토 인줄 ...

    • 예쓰
      예쓰 개월 전 +1

      ㅋㅋㅋㅋ저도 총각김치인줄ㅋㅋㅋ

  • P
    P 개월 전

    안녕하세요 혹시 동물보호나 환경보호에도 관심 많으신지 궁금해요. 먹방 가끔이 보면서 같이 먹곤 하는데 요즘 학교에 동물보호 동아리 만들려고 하니까 이유도 없이 허가를 안해주네요. ㅠ 속상해요

  • Love Muse
    Love Muse 개월 전

    언니 국밥도 한번 드셔주세요
    돼지국밥이라든가 순댓국
    전골은 자주드시는데 국밥드신지는 좀 된것같아용

  • Sa Rang2016 Oh
    Sa Rang2016 Oh 개월 전

    대박ㅜㅜㅜ

  • 쮸
     개월 전 +10

    진심 젓갈에 참기름 찍어먹으면 대존맛인데 모르는사람이 넘많앙.. 다들 참기름 콕 찍어 드셔보시길 꼭꼭.. 젓갈이 엄청 부드럽고 고소해지고 짠맛이줄고 고소함이 늘어납니당 밥테러리스트입니다

    • 다소다
      다소다 28 일 전

      참기름을 왜 생각을 못했을까요ㅎㅎ
      추천대로 먹어볼게요!

  • 강릉앵무새
    강릉앵무새 개월 전 +2

    우와 맛있겠다요😁

  • 찡총맘
    찡총맘 개월 전 +4

    조개젓에 청양고추 하나해서 밥이랑 먹으면 미침

  • 용용
    용용 개월 전 +3

    진짜 맛있게 깔끔하게 즐겁게 잘드신당 보는데 거북함이 1도없네

  • 구독하면로또1등당첨

    무심코 지나가는길에 제 댓글을 보셨다면
    당신은 천운이 함께 할 것입니다.
    좋아요 누르시고 2021년
    인생역전 대박 터지세요
    아자아자 화이팅^^

  • Yejee Kim
    Yejee Kim 개월 전 +1

    언니 인급동 ㅊㅋㅊㅋㅊㅋ😍

  • 버거킹
    버거킹 개월 전

    내가 한달간 저리먹다 20키로찜

  • Hi man
    Hi man 개월 전 +2

    와 계란말이 젓갈 흰쌀밥 보기만해도 미쳐버린다

  • ㅇㅇ
    ㅇㅇ 개월 전

    젓갈 암걸리는데 ㅋㅋ

  • 부산부산
    부산부산 개월 전 +3

    이럴땐 자재하시지ᆢ 유튜브에 시끌벅적한데
    안좋은 소식이 ᆢ

  • 태어나서산다
    태어나서산다 개월 전 +1

    저 나트륨 건강식이네요~

  • spirit clear
    spirit clear 개월 전 +122

    39:39 뭬님: 한 솥을 다 먹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페페로니피자
      페페로니피자 12 일 전 +2

      ㅋㅋㅋㅋㅋㅋㅋㅋ햇님 째려보는거 너무 귀여워여

    • zez
      zez 개월 전 +7

      ㅋㅋㅋ듣고나서 표정ㅋㅋㅋ

  • 박희언
    박희언 개월 전 +4

    님은 다 좋으신데 웃을때 넘 쭘마삘 나요ㅠ

  • YOUAREMY_CELEBRITY
    YOUAREMY_CELEBRITY 개월 전

    난 저기다가 김도 먹는뎅

  • 댓글로만구독자 10만

    저정도 젓갈을 다먹을라면 공깃밥 30그릇은 필요하지않을까

  • Well Lee
    Well Lee 개월 전 +1

    젓갈 너무 좋아하는데 자취하면서 어디 가서 먹지 않으면 먹을일이 거의 없었는데... 지금 주문 하러 갑니다 ㅠ

  • 문재앙
    문재앙 개월 전 +1

    진짜 맛나게드십니다요

  • 보늬
    보늬 개월 전 +3

    갓한 따끈한 흰 쌀밥에 노릇하게 꾸븐 스팸, 김치, 조미김이면 끝임. ^^
    여기에 버금가는 음식은?
    갓한 따끈한 흰 쌀밥에 젓갈에 생김임.
    창란젓, 낙지젓, 명란젓 한 숟가락씩만 덜어놔도 밥 한 공기 뚝딱!
    진정한 밥 도둑들....

  • 군기반장
    군기반장 개월 전 +2

    와 광고 안볼라고 열번 지웟다 개 극혐이다

  • 쏠ss
    쏠ss 개월 전 +3

    제주 게우젓에 버터 넣어서 비빔밥 추천유

  • 밐아
    밐아 개월 전 +2

    미쳤다

  • 랑무랑
    랑무랑 개월 전 +4

    0:52
    배추랑 김있는 부분 왜케 합성같냐 ㅋㅋ

  • 즐기자
    즐기자 개월 전

    태안 반도쪽에 젓갈백반집 많은데 ㅋㅋ
    기본 두공기씩 먹음. ㅋㅋ

  • 융쟈융쟈
    융쟈융쟈 개월 전 +1

    어떡해 물에 밥을 말다니.....세상에나
    물통들고 밥통으로 출격....젓갈이 없네?

  • 쥐호개
    쥐호개 개월 전 +2

    라비 성공했구나?.

  • 이해찬그만감겨
    이해찬그만감겨 개월 전 +3

    ㅁㅊ 인동 올라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찐
     개월 전 +6

    언니. 어제 곱분이 곱창 먹었는데.
    겁나맛있자나여...
    그리고.. 언니가 딱 먹는거 보면서 저렇게 드시는걸 보니 뭔가 저런맛일거같은데?
    하고 예상한 그맛이었어여!!! 햇님님은 사랑입니다❤️

  • 박인숙
    박인숙 개월 전

    멕방하는븐들 그렇게 마니먹고 소화가 되는가요 보기만해도 숨이 막혀요
    저는밥한공기 크게 먹어보는 소원 인데

  • Bono Miss
    Bono Miss 개월 전 +7

    코로나 덕에 한국에 못들어가고 잇는 중에 이런영상 너무 괴롭...무슨 케잌먹방 이런거보다 이런 먹방이 백번천번 눈물남 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김순덕
    김순덕 개월 전 +2

    맛있게 드시는 ~~
    항상 너무너무 재밋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