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이연복 vs 히밥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11. 19.

댓글 • 1 842

  • 히밥heebab
    히밥heebab 2 개월 전 +3940

    안녕하세요 히밥입니다!
    평생 살면서 꿈이였는데 잊지 못할
    기회를 주셔서 너무 영광이고
    이연복 셰프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좋은 기회로 콜라보 요청드릴게요!😆

    • 곰젤리젤리
      곰젤리젤리 15 일 전 +1

      눈이 왜저래?

    • 유허리케인
      유허리케인 개월 전

      @Young Chu 히밥 콘텐츠 몇개만 보시면 그런 걱정은 기우라는걸 아실겁니다. 😄한번에 라면 30개먹는 사람임. 산처럼 쌓인 가게 도전음식 3개를 반나절만에 해치움. 대야만한 그릇에 담긴 대왕돈까스 뜨거운 칼국수에 차가운 냉수 추가로 부어 제한시간 반도 안채우고 다먹음.그냥 인간이 아님. 🙀

    • 훗훗
      훗훗 개월 전

      심하시네 공복으로 가다니...

    • C
      C 개월 전 +1

      와씨 먹방볼때마다 혐오든다. 왠만큼 먹었으면 그만 먹어야지 무슨 낭비냐 이게. 참 수준낮고 촌스럽다

    • 표한
      표한 개월 전

      너 복권 긁어라

  • 비플 제로페이
    비플 제로페이 개월 전 +270

    돈이 있어도 목란 예약이 힘들어서 못먹는데... 이걸 이렇게 앉은자리에서... 그것도 이연복셰프님이 직접해주시는걸로 계속 먹다니 ㅠㅠ 진짜 부럽다

    • 이상한변호사우병우
      이상한변호사우병우 7 일 전

      @쿄 코 부산은 아들이했었고...
      이래서 무식한애들이 피해의식이 많아

    • 체키찬스
      체키찬스 8 일 전 +1

      배종원 요리라도 대한민국 모든사람에게 다 만족 할수 없듯 이연복 셰프도 마찬가지 임 어떻게 모든사람에게 입맛을 맞출수가 있나 오히려 잔뜩 기대하고 가서 일반 일반 음식점이랑 크게 차이 안나니 실망 스럽다고 씨부르는거지 실제로 유명셰프 가게 가면 딱히 별차이가 없슴

    • BAB ZOT
      BAB ZOT 15 일 전

      돈주면 다대지 뭔 ㅋㅋㅋㅋㅋㅋㅋ

    • 가나다
      가나다 22 일 전 +1

      @쿄 코 부산 문 닫은지 좀 되지 않음?

    • 쿄 코
      쿄 코 25 일 전

      요센 예약잘되요 돈잇는사람은 안가죠 출근도안하십니다 부산갓다가 다시는안갑니다

  • 앞으로뒷태
    앞으로뒷태 개월 전 +1

    우와... 이연복셰프님께서 직접해주시는 요리를 먹을 수 있다니... 너무 부럽습니다ㅜㅠ

  • 울트라클린
    울트라클린 개월 전

    진짜 쓱쓱 세상 쉽게 만드시네 ㄷㄷ 괜히 대가가 아닌듯. 저렇게 맛있게 먹으면 또 만든 사람도 뿌듯할 거같고 ㅋㅋ

  • 이민성
    이민성 개월 전 +6

    한달전에 예약해야 먹을수 있는 연복 쉐프님의 요리를 1인으로 독대로 먹을수 있다니
    세상 다가진 느낌일듯😁

  • SoolRae
    SoolRae 개월 전 +1

    두분다 각각의 분야에서 믿고보는 분들이라 영상 편안하게 즐겼네요.ㅎㅎ 저녁먹은지 1시간정도밖에 안흘렀는데 먹는모습보니 나도 또 중국요리 먹고싶어졌엉 ㅠㅠ

  • Socill
    Socill 개월 전

    요리 잘하는 아저씨 진짜 개멋있다

  • Serina Choi
    Serina Choi 개월 전

    어떻게 그리 많이 먹을수가 있는지…
    한접시만 먹어도 ,
    대단합니다

  • sunset
    sunset 개월 전

    모든 요리를 몇분안에 ㄷㄷㄷ 역시 중식 대가의 클라스다

  • ㆍ100년 전
    ㆍ100년 전 2 개월 전 +1076

    진짜진짜 요리하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쉐프, 중식의대가부의 주방에서 바로바로 저렇게 먹는단건 굉장히 영광스러운 자리입니다. 절대 쉬운일이 아니에요 . 히밥씨 부럽습니다

    • 𝓨𝓔
      𝓨𝓔 2 일 전

      아 이름 낚였다

    • 돈부처
      돈부처 3 일 전

      @p러셀 국내 외고와 중국최대 명문 북경대 출신입니다.

    • Barber's H M
      Barber's H M 19 일 전 +1

      @응큼이 그쵸 배달음식들 불에 그을린 그 머지 역하고 냄새나는 걸 불맛이라고 파는데 한입먹고 토할거 같은 냄새

    • BH Kim
      BH Kim 23 일 전

      @절대사랑 라이브도 아닌데 그 긴 영상을 누가 보냐 유튜브니깐 짧게 편집해야 보지 그리고 히밥 몰라? 대한민국에서 남자 포함해도 쟤보다 많이 먹는사람 없어

    • 으유유
      으유유 개월 전

      요리하시는 분만 아는게 아닐텐데.. ;;;
      그냥 식당조차 예약도 힘든데...
      가도 저분을 요리하는거나 식당에 계시는것도
      못볼가능성도 크고..

  • 백수밥상
    백수밥상 개월 전

    와 진짜 부럽다...ㅠㅠ
    그리운 목란

  • AD EK
    AD EK 개월 전

    히밥님의 속도를 따라가려면 이연복 셰프님의 중식은 되어야 하는 거구나…

  • 김원진
    김원진 개월 전

    이연복쉐프님 주방에서 즉석으로 먹는다는게 진짜..

  • HAPPY JGL
    HAPPY JGL 2 개월 전 +1176

    진짜 완벽한 즉석 요리네요ㄷㄷㄷ
    배달음식으로는 절대 느낄수 없는 맛
    조리 하자마자 3초 안에 입에 넣을수 있다니..심지어 중식 대가님이 해주는걸

    • AdamH
      AdamH 15 일 전

      @남건우 진짜 말도 안 되죠... 심지어 웍질로 재료에 직화를 ㅋㅋㅋㅋㅋ

    • Bati roh mus
      Bati roh mus 2 개월 전

      한접시 한접시가 큰맘먹고 시켜서 아 잘먹었다 임ㅋㅋ

    • 졸려버리는
      졸려버리는 2 개월 전 +1

      진짜 초호화 식사네ㅋㅋㅋㅋ

    • 남건우
      남건우 2 개월 전 +1

      @폭탄마잭 밑작업만 돼있으면 조리과정이 중식만큼 짧은게 없긴하죠ㅋㅋ 불이 워낙에 세다보니

    • 966
      966 2 개월 전 +1

      @폭탄마잭 엄청난 연륜 ㅋㅋㅋㅋ
      너무 여유로운거 보고 놀랐네요

  • 스모커헤비
    스모커헤비 개월 전

    한국먹방유튜버최초로 주방에서 먹방찍는히밥ㅋㅋㅋㅋㅋㅋㅋㅋ

  • is Mi
    is Mi 개월 전

    와 미쳤다ㅋㅋㅋㅋ불향에 음식냄새에ㅋㅋㅋ
    너무 먹고싶다ㅋㅋㅋ중식 종류별로 다 나옴ㅋㅋ
    늘어나는 빈 콜라캔ㅋㅋ짬뽕에서 무너졌음ㅋㅋ최애 나의 매우 짬뽕♡♡

  • 이대엽
    이대엽 개월 전 +1

    주방이 진짜 너무 깨끗하다..

  • 성은김
    성은김 개월 전

    대단합니다. 전 지금 밥두공기먹고 배터질것같은데. 히밥님은 다양하게 비싼 이연복셰프님의 음식을 맛보는군요 부럽습니다. 위가 얼마나 큰지. 소화는잘돼는지 궁금합니다

  • 한찌
    한찌 2 개월 전 +308

    와.. 잘 드시는 히밥님도 대단하고
    완벽하게 조리를 마무리하는 이연복 쉐프님도 대단하시고
    그 뒤에서 백업 해주시는 보조쉐프님들도 너무 대단하십니다!
    모두의 프로정신이 만들어낸 최고의 영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 서성원
      서성원 2 개월 전 +1

      안목이 있으시네요^^

  • 행복한 사람
    행복한 사람 개월 전 +1

    참 셰프님 은 참 따뜻한 분같아서 좋아합니다
    먹 방하면 히밥이죠

  • 가물치
    가물치 개월 전

    목란 진짜 꼭가보고 싶다

  • 데이비드로빈슨
    데이비드로빈슨 개월 전 +1

    그냥 삼키면서 식감이 좋댜 ㅋㅋ

  • 포레스트 앤
    포레스트 앤 개월 전

    근데 정성으로 만든 음식을 너무 막 씹어서 삼키는 것아..허무하당 ㅋㅋㅋㅋㅋ

  • 토실
    토실 2 개월 전 +942

    진짜 개부럽다ㅠ 연복쉐프님 요리를 만듦과 동시에 바로 먹을 수 있다니ㅠ
    이건 종합병원에 수술예약 잡았는데 병원장님이 직접 집도하는 느낌이랄까..
    목란에서 진짜 감동받고 먹은 1인입니다~

    • No way
      No way 2 개월 전

      간,담,췌장이 다 망가져서 응급실에 실려갔는데 장준혁 교수가 집도를 한다네

    • 호찬김 • 7년 전 •
      호찬김 • 7년 전 • 2 개월 전

      병원장은 원래 진료,수술들어감 드라마처럼 책상에만 앉아있는건 이사장

    • 정보
      정보 2 개월 전

      @김정민 현실은 그냥 찐따라 쿨찐은 칭찬으로 받아들이네 ㅋㅋ

    • 삼비
      삼비 2 개월 전

      ㅋㅋ

    • 김정민
      김정민 2 개월 전 +1

      @Seyong Park 웅고마워 ㅋㅋ 갑자기 칭찬 ㅋㅋ

  • 피아노 베어[Piano Bear]

    우와.. 히밥 겁나 부럽ㄴ다..

  • ᄋᄋ
    ᄋᄋ 개월 전

    진정한 패스트푸드네 ㄷㄷㄷ 엄청 빠르다

  • 김원진
    김원진 개월 전

    대한민국 중식계에 살아있는 전설 이연복쉐프님

  • 靑鹿
    靑鹿 2 개월 전 +345

    히밥님 먹방중에 먹는 속도에 안쫒기고 요리가 여유로워 보이는 영상 처음 보는것 같아욬ㅋㅋㅋ!! 아 진짜..너무 맛있겠다..ㅠㅠ... 이연복 셰프님의 요리들 먹음직스럽고 영상보면서 와ㅠㅠ... 하면서 침흘리고 본거같아요 최고...ㅠㅠ...!

  • 211st
    211st 개월 전

    와.. 맛있겠다

  • sg joo
    sg joo 개월 전

    히밥은 전생에 나라를 지킨것인가....

  • 누렁이
    누렁이 개월 전

    히밥을 먹여살려라 컨텐츠 ㅋㅋㅋㅋㅋㅋ

  • 이런헐
    이런헐 개월 전 +1

    쯔양보다도 난 히밥이 더더더 자연스러워 보여서 보기가 좋네요 이연복 쉐프님 넘 멋지십니다.👍👏👏👏👏👏👏

  • 박현림
    박현림 개월 전 +3

    ㅋㅋㅋ 근데 히밥님 부담스러웟겟다 이게 몇인분코스다 돈이 얼마다 이런이야기를 계속하네요 먹으면서 체하겟다

  • 레이싱하던공대오빠

    혼술중에 안주삼아 볼만한 영상을 찾다가 안주삼아 보는게 아니라 술을 끊고 집중하게 만드는 영상이네요

  • YOKIRU
    YOKIRU 개월 전

    ㅋㅋㅋㅋ연복 대가님 긴장하신 것 같아요!

  • 공감하기
    공감하기 개월 전

    히밥씨의 공복ᆢ이건 반칙이징~ㅋㅋㅋㅋㅋㅋㅋ

  • dorl2004
    dorl2004 개월 전

    볶음밥에 ... 맛있다 ! 표정대박 진심이다

  • 김초코
    김초코 2 개월 전 +429

    평소에 히밥님 맛나게 드셔도 1도 안부러웠는데
    이연복 쉐프님이 조리 해주시는거 바로바로 드시는거 이거는 진짜 부럽네요

    • 날개이름
      날개이름 개월 전

      진짜 이게 무슨 호사에요 ㅎㅎ
      부럽네요

    • J C
      J C 2 개월 전

      ㅇㄱㄹㅇ

  • 김인섭
    김인섭 개월 전

    와 어디로 들어가는거야
    대단하다

  • v핑곰v
    v핑곰v 개월 전

    크 즉석에서 착착 나오는걸
    그자리서 바로 먹었네.. 맛있었겠다.

  • BlackCherry
    BlackCherry 2 개월 전 +639

    와 눈앞에서 이연복쉐프님 풀코스를..
    진짜 돈주고도 못해볼 경험이다 메뉴들도 진짜 뭐하나 빠질수없는 라인업이네

    • G H
      G H 2 개월 전

      @네 ㄹㅇㅋㅋ 직접 떠 먹여줘도 다 못 먹음

    • Ha KaSe
      Ha KaSe 2 개월 전

      이연복쉐프님이 돈줄태니 먹어달라고해도 못먹어요;;

    • 네
       2 개월 전 +16

      돈줘도 경험 할 기회 있어도 일반인은 한조각씪만 먹어도 배에 다 안들어감 ㄹㅇ

    • 행운이따르는
      행운이따르는 2 개월 전 +5

      ㅇㅈ 저건 돈준다고 다 먹을수 있는게 아닐텐데 부럽다

    • ᄋᄉᄋ
      ᄋᄉᄋ 2 개월 전 +6

      ㄹㅇ 부럽

  • Angel White
    Angel White 개월 전

    우와..... 저 음식들이 어떻게 뱃속으로 다 들어가나???? 보고 또 보고 해도 넘 신기하네 .... 어떻게 저 많은 음식이 들어가지??????????

  • 에피메테우스
    에피메테우스 2 개월 전

    6:37 제가 대식가 분들이 부러운 점이 이겁니다... 한가지를 다양하게 먹어 볼수도 있고, 여러가지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도 있는..

  • 승아
    승아 개월 전

    2~3인분 기준이라 하셨지만 유산슬이나 깐풍기 까지는 져도 혼자먹을 정도에 양인데요^^;;일반인 잘먹는 사람이라면 가능할 양인것 같아요 가격만 안비싸다면 먹어보고 싶네요 복받으셨다
    최고의 쉡님 한테 ..

  • 옆집아저씨
    옆집아저씨 개월 전

    와 진심 부럽

  • B
    B 2 개월 전 +54

    보통 큰 싸이즈의 메뉴를 시켜서 싹 비우는 먹방이 아닌 쉐프님이 정말 좋은 재료들로 맛있고 좋은 음식을 적당한 양으로 해주셔서 먹는다니..
    히밥식 중식 오마카세 느낌이네요ㅎㅎ
    그리고 쉐프님 표정에 예쁘다는 미소가 뭉글뭉글 묻어나와서 더 보기 좋았던 영상이네요
    중식계의 대부 먹방계의 대모를 떠나서 그냥 개인을 위한 목란 코스요리 부럽습니다ㅎㅎㅎ

  • 용주 김
    용주 김 개월 전

    저 멘보샤 새우맛 잊혀지지가 않네

  • 김경식
    김경식 개월 전

    빨리 만드시네 빨리 먹어야겠다
    빨리 먹으시네 빨리 만들어야겠다

  • 메드리
    메드리 2 개월 전 +150

    먹는양도 대단하신데 요리 속도가 너무 빨라서 여유있게 대화하는 이연복 셰프님도 대단하다 ㄷㄷ

    • Bati roh mus
      Bati roh mus 2 개월 전

      @어서오시게 사실 짜장만해도 면만 삶고 미리 만든 짜장만 부으면 땡이니까

    • 어서오시게
      어서오시게 2 개월 전 +5

      디스는 아니지만 중식은 대부분 식재료가 준비되어 있고 화력이 새서 튀김 빼곤 5분 넘기는 요리는 거의 없음...

  • 시노부
    시노부 개월 전

    히밥처럼 대식가들 많으면 원재료 거덜남 ㅋㅋㅋㅋㅋㅋ

  • toydeng
    toydeng 2 개월 전 +120

    와 히밥님 먹는 속도 따라가면서 대화까지 여유롭게 하시는 셰프님 클라스가 👍👍👍
    불 앞에서 요리하시는거 진짜 멋지세요

  • 시원한환타
    시원한환타 개월 전

    웍질좀 한다고 생각했는데 똑같은 재료 비슷한 양으로 찐 고수들이 한거랑 비교해보니 ㄹㅇ 하늘과 땅차이

  • 헨젤과그랫데🎗

    공복 히밥은 못참지 ㅋㅋ

  • 북실 임
    북실 임 개월 전

    이연복 선생님 양장피 먹어보고 싶다

  • 1동롤
    1동롤 2 개월 전 +115

    제일 중요한건 셰프님이 지금 여러요리를 사람이 질리지않고 먹을수있는 순서로 즉 코스식으로 내주시는게 디테일이 엄청 살아있는거죠 역시 명인👍👍👍

    • ㆍ100년 전
      ㆍ100년 전 2 개월 전 +5

      맞죠. 물리지않게 메뉴 조절해가면서 꾸준히~ 역시 대단하십니다

  • 난몰루?
    난몰루? 2 개월 전 +65

    너무 부럽다... 이연복 쉐프님의 맛있는 음식을 한공간에서 먹을수있는 기회를 얻는다는게...

  • Anemone
    Anemone 2 개월 전 +25

    와... 이연복 쉐프님이 직접 요리해주시는 음식을 바로 먹을수 있다는게 행복이다.... 히밥님 부럽습니다.... ㅡㅜ

  • 최영태
    최영태 개월 전

    중식의 꽃 짜장은.. 양은 많이 주진 않으신것 같은데.. ㅎㅎ

  • b a
    b a 2 개월 전 +26

    이연복 셰프님 즉석에서 요리하는 모습 정말 멋있으십니다. 화구가 세서 그런지 요리 정말 금방하시네요ㅋㅋ 목란의 다양한 메뉴들을 영상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고 히밥씨가 맛있게 잘 드시니까 보기 좋네요^^ 잘보고갑니다.

  • upintheabyss
    upintheabyss 2 개월 전 +516

    히밥 식사 속도를 앞서가면서 대화도 하시는 셰프님 클라스…

  • 핫뚜
    핫뚜 개월 전

    짜장면도 먹고싶다는 표정

  • 프리지어
    프리지어 2 개월 전 +12

    당황하시는 연복셰프님과 맛있게 냠냠 먹는 히밥님 케미가 너무 귀여워요.

  • 서담
    서담 7 일 전

    진짜 대박 부럽다..
    이연복선생님이 직접 요리한 저 많은 요리를
    맛볼 수 있다니...
    진짜 행복하겠다...ㅠ_ㅠ

  • 정진우
    정진우 개월 전 +7

    와 바로 코앞에서 저 요리를 직접 먹을수가 있다니...
    게다가 싹싹 비워주니까 이연복님도 진짜 흐뭇하셨을듯

  • JaeBong Lee
    JaeBong Lee 2 개월 전 +131

    요리하는 쉐프님도 잘드시는 히밥님도 대단합니다 요리하시고 먹는모습만 봐도 배부르고 좋네요

  • 몰라몰라
    몰라몰라 개월 전

    와 중식 종류 다양하게 첨보네

  • 조던
    조던 개월 전

    아니 먹는데 눈치를 오지게 주네…. 더 먹을수 있을텐데

  • 피아노맨
    피아노맨 2 개월 전 +15

    히밥이랑 이 컨텐츠로 요리해주신 분들 중에서 최고로 여유로우시네요 각잡고 계속 만드셨으면 음식 쌓였겠다

  • Jessica Kim
    Jessica Kim 2 개월 전 +11

    진짜 진짜 완전 맛있겠다
    만드는 동안도 시각 후각 개쩔고
    연복쉪 요리면 대존맛일거고 재료도 잘 쓰셨을거고
    바로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

  • 촌놈스웩
    촌놈스웩 개월 전

    부럽다는 말밖에....

  • bk솔개🎸 🎶
    bk솔개🎸 🎶 개월 전

    이연복님 최고십니다ㆍ
    응원 드려요ㆍ

  • 하포크라테스
    하포크라테스 2 개월 전 +7

    진짜 가리는거 없이 편식도 안하고 너무 잘 먹는다 히밥....❤

  • 공수노
    공수노 2 개월 전 +17

    이연복쉐프님이 바로바로 요리해주신것도 그런데 저걸 다 먹을 수 있는 위장을 가졌다는게 ㅠㅠㅠㅠ 너무부럽네요

  • le A
    le A 2 개월 전 +104

    같이 일하는 식구분들이 재료도 엄청 꼼꼼하게 잘 챙겨두셨네요. 다들 너무 멋집니다!

    • ㆍ100년 전
      ㆍ100년 전 2 개월 전 +1

      명장의 주방이죠. 아무나 쉽게 들어갈수도 , 들여보내주지도 않는곳 . 그만큼 관리는 더 말한것도 없이 잘되있겠죠. 괜히 명장이 아님 재료부터 관리까지...대단하신분이죠

    • 🔊채널이름 보예노지 검색 고고🔶️
      🔊채널이름 보예노지 검색 고고🔶️ 2 개월 전

      화💋끈한 댄~스실력 근황 짱 💕

  • hollandbebe1
    hollandbebe1 개월 전

    셰프님 손목 걱정된다...

  • 굴구리
    굴구리 개월 전

    와 .. 부럽다

  • Real Deal
    Real Deal 2 개월 전 +6

    이야 정말 호화로운 먹방이네요!! 너무 부러워요ㅠㅠ 저도 많이좀 먹어볼 수 있으면ㅠㅠ

  • 파송송붕알탁
    파송송붕알탁 6 일 전

    와....부럽다...
    쉐프님 요리를 즉석으로 먹어보다니...
    맛있겠다..

  • Young Chu
    Young Chu 2 개월 전 +145

    셰프님 덕분에 집에서 (간짜장, 짠뽕 [옛날, 굴, 국물 없는], 새우 볶음밥, 고추잡채, 탄탄 비빔면, 누드 깐풍 새우)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끔식, 셰프님 따라 해서 만든 것이 식당에서 시켜 먹는 것보다 더 맛있을 때가 많아요. 한국 나가게 되면, 셰프님 레스토랑 꼭 방문해서 셰프님 요리들 꼭 먹도록 하겠습니다.
    (유린기는 처음 봅니다)
    불이 약한 가정에서, wok으로 할 수 있는 요리는 뭐가 있을 까요? 아니면, 가정에서 wok은 불가능 한가요? 혹시, 중식에 감자요리 있나요?

    • 피부는민둥산
      피부는민둥산 개월 전

      가스레인지에 장착가능한 화구와 웍이 있긴 하던데...

    • 우리집고양이돼지
      우리집고양이돼지 2 개월 전 +2

      목란에서는 누룽지해물탕이 제일 맛있었어요. 다른메뉴도먹어보긴 했지만 제일 기억나는 메뉴가 저거…!!! 꼭 포함되어 있는 코스로 예약해서 가세요

    • 김새눈 Neweyes
      김새눈 Neweyes 2 개월 전 +1

      춍춍..지나가다가 답변 남깁니댜... 쏸라투도우쓰라고 중국식 감자채볶음 있어욤!

  • Wookie
    Wookie 2 개월 전 +7

    와 연출기획이 너무 깔끔하다 잘 드시는 분 초대해서 이전 영상 복습도 해주시고ㅋㅋ

  • 홍석표
    홍석표 2 개월 전 +8

    최고의 요리사가 직접 해주는 요리를 바로 옆에서 먹다니... 돼단하다..부럽다..👍👍😍😍🤞🤞

  • 유지
    유지 24 일 전 +1

    이런 컨텐츠 시도하기 어려웠을텐데 감사합니다 셰프님 !

  • old
    old 2 개월 전 +6

    와 진짜 부럽다... 쉐프님 식당에서 먹어보는게 꿈인데

  • 소영님
    소영님 2 개월 전 +9

    진짜 부럽다 저 많은 맛있는 메뉴를 한번에 다 먹을수 있다니.... 하나 먹기도 벅찬데..

    • 강쇠
      강쇠 14 일 전 +1

      이게사람이냐 .소도이정도는못먹는다 .정말대단하다 . 우아.

  • 쁍
     2 개월 전 +5

    요리도 시원시원 먹는것도 시원시원 😆

  • 흐린하늘
    흐린하늘 개월 전 +3

    대가의 요리를....저렇게 가까이서 독점으로....
    !!! 정말 부럽다~~~~
    음식들이 너무 고급스러워요~♡

  • 건댕
    건댕 개월 전

    1접시 4인분 코스라고하는데 양이 너무 적어보이네요 ㅠ

  • something
    something 2 개월 전 +6

    와 채널 살리는 미친 캐스팅... 이연복대가 + 컨텐츠 + 캐스팅이면 그냥 흥행수표지뭐

  • 익명쿠
    익명쿠 18 일 전

    진짜 히밥 여러가지 맛있는은식 먹는거보면서 많이 먹어서 부럽다기 보다는 맛있는거 먹으러 다녀서 부러웠는데 예약하기 힘들다는 목란에서 이연복님이 직접 1인 전담마크해서 요리를 해주시다니 진짜 생에 이런일이 있을까요 진짜 부러워요.

  • 맴매때찌
    맴매때찌 2 개월 전 +14

    중식의 대가가 바로바로 해주는 코스요리
    5초 이내로 입 안으로 넣고 씹을 수 있는 상황
    많은 요리들을 다 밀어넣어도 문제 없는 위...
    여러모로 부럽네요
    지린다 ㄹㅇ

  • Emily Choi
    Emily Choi 2 개월 전 +2

    와우 주방에서 이연복쉐프님이 만들어주신 음식을 바로 먹을수 있다니 넘 부럽다

  • June.
    June. 2 개월 전 +86

    맛만보게 내주는것도 아닌데..도대체 얼마나 드시는건지..ㅎㅎ
    근데 진짜 부럽다..쉐프님이 직접해주는요리.

  • 김문영
    김문영 7 일 전

    히밥님 복받으셨네요 이연복 셰프님이 해주는걸 바로바로 먹을수 있다니 와 진짜부럽네요

  • 한글 지키미
    한글 지키미 2 개월 전 +1

    맛, 양은 상대적일수 있지만 진짜 목란을 가본적은 있지만 주방까지 관리상태가 완벽할지는 생각도 못했네요. 멋진 주방입니다.

  • juseok yang
    juseok yang 2 개월 전 +7

    진짜 한 접시만으로 배찰거같은데 쑥쑥넘어가는게 너무 신기 ㅋㅋㅋ

  • 나이키
    나이키 16 일 전

    중식이라곤 짜장 짬뽕밖에 몰랐는데
    이연복 쉐프님 요리하는 모습보고 관심가지게 되었고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중식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보고 있으니 침이 넘어가네요 고량주랑 먹으면 끝내주겠네요

  • 혁이
    혁이 2 개월 전 +51

    영상을 보면서 히밥님이 얼마나 드시는지 궁금한게 아니라 나오는 요리마다 다 너무너무 먹고싶어 죽겠습니다 😋

  • 사장사장박사장
    사장사장박사장 2 개월 전 +5

    이연복 셰프님 요리를 하루에 다 먹을수있는 히밥 넘 부럽다 ㅜㅜ

  • 서용주
    서용주 22 일 전

    정말 부럽네요.
    저렇게 직접 해주시는 요리를 드실 수 있다니..

  • 뚜요링
    뚜요링 2 개월 전 +2

    중식의 대가인 이연복님의 요리를 바로바로 맛 보실수 있는 히밥님 너무 부럽습니다🥲제가 이연복님의 팬인데 , 대리만족 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