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젠측으로부터 답변이 왔습니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7. 06.
  • 추후 공정한 실험을 통하여 실험의 결과값만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험을 준비하는 일이 하루이틀 안에 준비가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시간이 걸릴지라도, 많은분들께서 의심의 여지를 남기지 않을 공정한 실험을
    확실하게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분야에 종사를 하고 계시거나 확실한 지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yimjaehoon@nate.com
  • 엔터테인먼트

댓글 • 3.1K

  • @JAYJAY89
    @JAYJAY89  3 년 전 +1729

    추후 공정한 실험을 통하여 실험의 결과값만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험을 준비하는 일이 하루이틀 안에 준비가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시간이 걸릴지라도, 많은분들께서 의심의 여지를 남기지 않을 공정한 실험을
    확실하게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마지막 의견들은 실험이 모두 종료된 후 중립을 지켜 정리하여 이야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분야에 종사를 하고 계시거나 확실한 지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yimjaehoon@nate.com
    더불어 이 일로 인해 어려움과 고민을 겪고 계신 다른 인플루언서,유튜버 분들의 일들도 원만하게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 @user-wm8bw6bt5b
      @user-wm8bw6bt5b 3 년 전 +135

      사망여우님이랑 같이하시줘

    • @user-fo4tk7rv8d
      @user-fo4tk7rv8d 3 년 전 +12

      다 잘 해결됬음 좋겠다

    • @CaffeineLove
      @CaffeineLove 3 년 전 +3

      ㅍㅇㅌ!!

    • @kakhi0513
      @kakhi0513 3 년 전 +15

      이 사건으로 인해 피해자가 발생하면 강경대응을..

    • @welcomeaboard5149
      @welcomeaboard5149 3 년 전 +39

      더 이상 리액션 해주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더 볼 마음도 없거든요.

  • @samuel2710
    @samuel2710 3 년 전 +772

    이미 믿거젠이 되어버렸다.
    미안하다. 돌이킬수없을것같다.

    • @Moonlightflower.
      @Moonlightflower. 3 년 전 +6

      은진22222 처음부터 믿거젠임

    • @hiroken0828
      @hiroken0828 3 년 전 +1

      믿거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한 강형욱씨도.... 너무 무책임한듯

  • @Sun-hi8gt
    @Sun-hi8gt 3 년 전 +2345

    ㅋㅋ큰 유튜버니까 이렇게 연락주고 하는거지ㅋㅋㅋㅋ 일반인이였어봐 거들떠도 안보고 바로 압박넣고 고소햇을듯ㅋㅋㅋ 솔직히 사과하기엔 늦었지 이제 바우젠이 뭘하든 믿거임ㅋㅋㅋ

    • @hyelim6073
      @hyelim6073 3 년 전 +14

      인정

    • @mksong8072
      @mksong8072 3 년 전 +5

      쌉인정입니다

    • @smh4145
      @smh4145 3 년 전 +7

      @@user-uj7xc6pf6v 블로거라던지 SNS 같은데서 써보고 후기 적는 것도 일반인이라고 봐야죠

    • @xtasy79
      @xtasy79 3 년 전 +12

      어차피 바우젠인지 양아젠인지 이것들은 수준 인증완료임.
      구멍가게나 일반인이었으면 얼마나 강압적으로 겁을 주고 삭제시켰을지 4k 임.

    • @user-bm8lz6lf8e
      @user-bm8lz6lf8e 3 년 전 +4

      일반인이여도 큰 커뮤니티 4곳 정도에서 이슈되면 사과받으실 수 있을듯 ㅋㅋㅋㅋ
      에엥? 이슈화가 안됐다고요? 가까운 변호사 사무실 ㄱㄱ

  • @rosecaetn3112
    @rosecaetn3112 3 년 전 +1594

    아니 근데 궁금한게 일반가정집에서 사용하려고 사는건데 가정집에서 살균이 99퍼센트안된다면 뭐어디다 사용하라는거임? 나만가정집에서 살고있나? 다른집들은 연구소에서 살고계심???ㅋㅋㅋㄱㅋ
    그리고 메일도 웃긴게 저 말은 너의 구독자수가 많으니 넌 건들이지않겠다 단 구독자수가 적은 잔챙이들이 법적으로가겠다라는 협박성 아님???

    • @user-xs9uu6hn9h
      @user-xs9uu6hn9h 3 년 전 +79

      이게 옳은 말이죠. 실제 구매하는 사람에게 실험을 맞춰야지. 시험기관에 맞추면 그게 무슨 의미일까요.

    • @user-xk5cv3wi7k
      @user-xk5cv3wi7k 3 년 전 +40

      업체가 희망한 내용 : 그냥 써 흑우색이야

    • @user-pv2fz3vo6m
      @user-pv2fz3vo6m 3 년 전 +5

      ㅇㅈ

    • @user-beefjarky
      @user-beefjarky 3 년 전 +20

      그르네 무슨연구소청소용도아니고 가정용인데 가정에서 환경이다르니 살균안됨 ㅅㄱ 이러면...ㅋㅋ

    • @user-il7hk1sm7v
      @user-il7hk1sm7v 3 년 전 +20

      이 전 영상부터 의아해 했던 거죠. 가정집에서 못 사용하면 어디서 사용해야하는지...

  • @Gelda
    @Gelda 3 년 전 +680

    바우젠이 진짜 강약약강인거 잘 알겠고 가정용품을 왜 실험실에서만 실험하죠 ? 가정용품이면 가정에서 쓸 때의 실험들은 안하시나봅니다.

  • @user-jn5gn3bn3b
    @user-jn5gn3bn3b 3 년 전 +5677

    바우젠은 사망여우님에게는 강력대응으로. 제이제이님에게는 회유책을 쓰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회유책에 넘어가시지 않기를 바랍니다

    • @user-wg4zl2to1u
      @user-wg4zl2to1u 3 년 전 +125

      자본주의사회죠 영향력이없다고생각하는건가 사업가로써 0.1의 의견도 수립하기마련인데ㅜ말이죠

    • @editbee9155
      @editbee9155 3 년 전 +36

      아쉽. 잘못하신건 아니지만 그래도 아쉽.

    • @user-vq2wg7po7n
      @user-vq2wg7po7n 3 년 전 +606

      연구소에서 실험할 때만 저런 결과가 나오면 우리 집의 환경을 저 연구소에 맞춰야 하는거임? ㅋㅋ

    • @IlIlIlIlllllllllIl
      @IlIlIlIlllllllllIl 3 년 전 +177

      하꼬 유튜버는 강력대응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님? 60만은 무시 못하지

    • @R6_Only
      @R6_Only 3 년 전 +75

      아...사막여우님에게는....

  • @jinjin1690
    @jinjin1690 3 년 전 +280

    사망여우가 구독자 비공개라 그렇지 제이제이보다 구독자 많을 수 있는데, 바우젠 실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nananyong
      @nananyong 3 년 전 +29

      그러게요 ㅋㅋ 사망여우님 조회수보면 답 나오는데 비공개라서 만만하게 보고 덤비는건지...

    • @djmkim8624
      @djmkim8624 3 년 전 +8

      사망여우 구독자수 어머 어마함

    • @iaa209
      @iaa209 3 년 전 +2

      저도 최근에 알았지만 영상 하나 보고 바로 구독 눌렀습니다.
      사람들이 얼마나 요즘 sns, 유튜브 광고 등
      허위 과대 광고에 질리고 열 받았으면 이런 컨텐츠에 이 많은 사람들이 구독까지 하고 열심히 챙겨보는지 ..
      소비자를 호구로 보고 속이고 사기치는
      기업들의 행태에 빡친 사람들이 그만큼 많은 것 같아요.
      조회수만 봐도 구독자 수 절대 적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 @YoSHiMoTo_NANA
      @YoSHiMoTo_NANA 3 년 전

      @@user-wt5zr7mq9j 저도 TV에 나오신 거 본적 있어요.
      저 TV 잘 보는 편은 아닌데 ..
      제가 구독한 유튜버분이 TV나오셔서
      '아 오프라인에서도 꾀 유명하시구나 ⋯.' 생각했었죠.

    • @user-ee1tg2qu6c
      @user-ee1tg2qu6c 3 년 전

      @@YoSHiMoTo_NANA 꽤

  • @user-mn8gy7jm8y
    @user-mn8gy7jm8y 3 년 전 +642

    바우젠측은 이걸 빌미로 제이제이님을통해 홍보를 할려고 하고있네요..

  • @__pineapple__
    @__pineapple__ 3 년 전 +428

    바우젠은 사망여우님한테는 사과안하네 인성이쫌

  • @_moonoom_
    @_moonoom_ 3 년 전 +631

    바우젠 강약약강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
    타유튜버분들에게도 메일 보냈다는데
    구독자수 적은 분들에게는 고소하고
    구독자수 많은분들은 사과를 드리고싶고요 ㅇㅈㄹ하는 애매한 사과로 보내넼ㅋㅋㅋㅋㅋㅋ

  • @did5794
    @did5794 3 년 전 +993

    사망여우는 대가리 깨고 제이제이는 60만이라 바짝 엎드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watermelon_bar
      @watermelon_bar 3 년 전 +128

      팩트는 사망여우한테도 대가리 깨지기 직전이죠 ㅋㅋㅋㅋ(즈그들이 고소 해봤자 역관광만 당하니까^^

    • @IlIlIlIlllllllllIl
      @IlIlIlIlllllllllIl 3 년 전 +1

      ㅇㅈ

    • @oi-vv2fb
      @oi-vv2fb 3 년 전 +15

      사망여우 구독자 오픈하면 적어도 20만은 될듯

    • @user-bj8dz8ig3z
      @user-bj8dz8ig3z 3 년 전 +14

      시청 기록이 기본 30만은 넘으니까..

    • @user-rj3le3cu2e
      @user-rj3le3cu2e 3 년 전 +18

      사망여우도 거의 50만은 될거같은데..

  • @wiiiiifffy
    @wiiiiifffy 3 년 전 +102

    녹화뜬다고 하니깐 클레임전문 상담사고용한 모양이네 쓰는 스킬이 너무 전문적
    1. 상대말에 무조건 동의한다
    2. 웃음을 잃지 않는다
    3. 실수를 인정한다
    4. 상대방을 칭찬한다
    너무너무 전문적이구요

  • @stebanson6396
    @stebanson6396 3 년 전 +182

    복잡할게 없는게 차아염소산나트륨이 그냥 농도 낮은 락스에요
    이건 뭐 다단계업체에서 우린 다단계업체가 아니라 네트워크마케팅업체다
    하는거랑 똑같은거임

    • @taiji125
      @taiji125 3 년 전

      @@piribuisaman2673 콜드 브루랑 드립이 같은거에요? 콜드드립 말하시는건가 드립은 핸드드립 말하는거 아니에요?

    • @sahn3000
      @sahn3000 3 년 전 +1

      @@piribuisaman2673 계피와 시나몬은 다른게 맞습니다. 나도 최근까진 같은거로 알고 있었는데 다른 품종이더라구여 ^^;;;;;

    • @Chirigoo
      @Chirigoo 3 년 전 +1

      @@piribuisaman2673 시나몬이 한국말로 계피는 맞는데 품종이 다른것도 맞아요! 식문화 교환과정에서 비슷한 품종이라 이름이 같아진것 뿐이지 외국 시나몬은 실론시나몬이라는 품종이고 한국에서 시나몬이라고 하는건 중국시나몬 품종입니다!

    • @Chirigoo
      @Chirigoo 3 년 전 +1

      @@piribuisaman2673 외국어를 굳이 한국어로 번역하려고 하니까 그렇죠; 외국식품이라구요 외국식품; 품종이 다르다는데 계속 헛소리하시넹 그럼 베스도 우럭이라 하세요 우럭 과잖아요ㅋㅋ

    • @Chirigoo
      @Chirigoo 3 년 전 +1

      @@piribuisaman2673 님이 말하는 시나몬은 실론계피나무고 우리나라에서 먹는 계피는 육계나무라구요ㅋㅋ 같은 종이 아니라는데 우기시네

  • @dongkyunkim9116
    @dongkyunkim9116 3 년 전 +556

    그래서... 어차피 일반인이 일반 집에서 사용했을때는 절대로 광고처럼은 될수없다면 소비자가 왜 사야하는거죠??????
    팩트는 그거 아닌가요?

  • @june-_-
    @june-_- 3 년 전 +871

    가정에서 사용하니까 당연히 가정에서 테스트해야지.
    공식적인 테스트 실험결과가 뭐가 중요합니까?
    우리가 실험실에서 삽니까?
    당연히 가정에서 사용해야되니 일반적인 가정에서 테스트를 하는게 맞는거죠
    추가
    제가 말하는건 공식실험결과가 나쁘다는게 아닙니다.
    당연히 통제된 환경인 실험실과 변수가 많은 가정은 다르니까 결과값도 다르겠죠.
    문제는 우리는 통제된 환경이 아닌 변수가 많은 환경에서 제품을 쓸꺼라는 겁니다.
    제가 결론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건 우린 변수가 많은 가정에서 사용할껀데 공식실험결과와 차이가 이렇게 심하게나면 저 제품의 값어치를 재대로 하냐는 겁니다.
    그리고 제이제이님도 당연히 소비자이며 소비자 입장에서 리뷰를 한거지 공식실험 결과표를 보면서 테스트한게 아니니 당연히 문제가 될게 없어보인다는겁니다.

    • @user-pring
      @user-pring 3 년 전 +7

      ㅇㅈ

    • @lemon4588
      @lemon4588 3 년 전 +39

      그쵸~~환경에 따라 살균력이 달라진다면 솔직히 믿고 사용할수없죠~!

    • @Soul_Lost_
      @Soul_Lost_ 3 년 전 +22

      ㅈㄴ 당연한거지 어떤사람이 실험실에서 저런제품을
      쓰겠냐고 거의 모든사람이 가정에서 쓸라고 살텐데

    • @user-zt3lm2do4d
      @user-zt3lm2do4d 3 년 전 +3

      오...일리있다

    • @user-ig9rh9ll8s
      @user-ig9rh9ll8s 3 년 전 +3

      이거다ㅋㅋ

  • @IHPgggg
    @IHPgggg 3 년 전 +151

    아니 ㅋㅋㅋㅋㅋ 메일은 제이제이님에게 보내면서 이자리를 빌어 고객님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왜드려요 ㅋㅋㅋㅋㅋ
    영상올릴거 예상하고 이미지찾으려는 노력이 상당히 많이보이는데 이번에도 메일 검토 제대로 안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

  • @user-ds9xk5gq3d
    @user-ds9xk5gq3d 3 년 전 +751

    모르시는 분들이 많네요.
    제이제이님은 CJ계열 다이아tv에 소속되어 있으세요. 사망여우님은 소속사가 없으신걸로 알고있구요.
    바우젠은 회사인지라 승소확률 또한 비즈니스적으로 다가갈 수 밖에 없지 않나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참 치졸하다고 느껴집니다. 그럴 수 밖에요🤷‍♀️
    그럼에도 제이제이님의 답변은 정말 어디에도 치우쳐지지 않은 올바른 피드백이라고 생각됩니다.

    • @lemontree5881
      @lemontree5881 3 년 전 +25

      아 맞네...이 부분은 생각 못했네..나는 그냥 구독자랑 시청자수가 많아서 제이제이 한테는 다르게 대하는줄..

    • @user-mw3iw2zo3i
      @user-mw3iw2zo3i 3 년 전 +11

      아 바우젠은 영세업체군요 ㅋㅋ

    • @user-dt2ir2un2u
      @user-dt2ir2un2u 3 년 전 +26

      대니김 바우젠이cj그룹이랑 싸움자체가 안되지 구멍가게가,대기업상대로ㅡ이길수있음?

    • @YuutoV
      @YuutoV 3 년 전 +5

      역시 현실은 냉혹하구먼.. 여우짱

    • @user-vm8ty6el6k
      @user-vm8ty6el6k 3 년 전

  • @user-ph2ko1jm1j
    @user-ph2ko1jm1j 3 년 전 +534

    제이제이님 너무 다행이지만, 제이제이님 지켜주려했던 사망여우님도 연대해주시면 안되나오ㅠㅠ... 강약약강인 바우젠 참교육당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 @user-bv8vb6hw6d
      @user-bv8vb6hw6d 3 년 전 +8

      올려ㅔ

    • @dogi8397
      @dogi8397 3 년 전 +3

      올려

    • @mainstream5551
      @mainstream5551 3 년 전 +14

      @@han-ck1gx 대표적으로 어떤내용이죠?

    • @user-ie2wd4sv7l
      @user-ie2wd4sv7l 3 년 전 +12

      @@han-ck1gx 제가 그분 영상을 다 보는건 아니지만 가끔 보는데 제가 본 영상들에선 크게 잘못됬다고 보이는 부분이 없던데 어느 부분에서 그리 보였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 @user-kv1xf2wx7v
      @user-kv1xf2wx7v 3 년 전 +18

      @@han-ck1gx 사망ㅇㅇ님이 가성비 측면을 비교해가면서 좀 많이 비판적인 부분을 꼬집었지만 잘못된 부분은 없었다고 보는데요?
      어느부분이 전문적으로 잘못됐다는거죠?

  • @jimin_l0
    @jimin_l0 3 년 전 +751

    근데 나는 왜 그냥 뭔가 위쪽 관계자가 욱해서 저런 메일 보내놓고서는 일 커지니까 밑에있는 사람 시켜서 좋게좋게 풀라고 한거같은 느낌인거 같지

    • @user-yh8fg4fl9g
      @user-yh8fg4fl9g 3 년 전 +51

      인정.. 직원이 뭐 어쩔거야..ㅋㅋㅋ

    • @user-xk5cv3wi7k
      @user-xk5cv3wi7k 3 년 전 +20

      그러라고 저런 통화시킨거니까요

    • @smlee2103
      @smlee2103 3 년 전 +34

      뇌피셜이지만 논란이 많은 제품이니만큼 회사 내에서 문제 항목별 매뉴얼화한 강경버전 1차 요구문이 있고, 문제를 제기한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들에게 항목별 거의 비슷한 내용으로 다 복붙해서 보냈다에 한표.
      그 강경메일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유하게 대화를 풀어가는 2차 대처문도 있으며, 대표가 직접 한 자 한 자 작성했다는 이메일 역시 대표가 아랫 사람들과 모여 함께 회의해서 그나마 글 잘 쓰는 직원(아마 1차 강경 요구문 작성자이거나 그의 사수)에게 시키고 코칭까지 한 후 직접 보낸 것처럼 했다에 또 한 표.
      사이사이 아는 법조인 자문 구할 수 있고, 아마 단계별 반응별 대처방안이 쌓여 이것도 나름 노하우가 되어가고 있을 것...제이제이에게 2차 대처가 통했으니 오 효과있어 생각하고 있을 것이고, 앞으로 제이제이와 비슷하게 반응하는 다음 유튜버에게서도 이와 크게 다르지 않은 사과문 및 사과메일을 볼 수 있을 겁니다.ㅋㅋㅋㅋ

    • @MK-em2uu
      @MK-em2uu 3 년 전 +4

      ㄹㅇㅋㅋㅋ

    • @user-hg5oz2kb4m
      @user-hg5oz2kb4m 3 년 전 +13

      딱봐도 이거잖아 밑에있는직원한테 욕받이 시킨거네;;

  • @user-zm6vd6en3q
    @user-zm6vd6en3q 3 년 전 +158

    아니 저직원 자기 입으로 어려운 제품이라고 하면 어떻게해 ㅋㅋㅋ 칙칙 뿌리면 살균 된다며 ㅋㅋㅋㅋ 회사 자체가 노답이네 ㅋㅋㅋ

    • @ggdebv344
      @ggdebv344 3 년 전 +5

      저 직원은 총알받이임

  • @Litmus837
    @Litmus837 3 년 전 +273

    이번 사건으로 사망여우님과 함께 화력이 되는건가 싶었는데. 제이제이님은 사과를 받았다고 덮는 쪽으로 이야기하시는데 제가 보기엔 서로 타협 본거로 보입니다. 그래요..고소고발은 서로 소모적이고 일개 유투버와 중소기업의 싸움을 하고싶지 않다는 생각이실겁니다. 그래도. 제이제이님은 환경에 따라 변화하는 살균력이라면, 사용방법에 따라 결과가 다른 제품이라면 과연 실생활에서는 얼마나 살균력을 보여줄 것인가. 라는 질문을 했어야 한다 생각합니다. 실제 바우젠을 사용하는 집들은 연구소가 아니기 때문이죠.
    연구 결과만 집착해서 결과물을 만드는게 좋은 제품이 아니라 실생활에서 사용했을때에 좋은 결과가 나오는 제품이 좋은제품이라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살균력에 대한 정확한 리뷰를 보고싶은 사람들이 많을 거구요. 제이제이님은 바우젠의 태도에 자기 주장을 한풀꺾었다고 볼수밖에 없어 안타깝네요. 이건 사과받은게 아니라 협의 한겁니다. 제이제이님은 카드를 들고도 사용하지 않은거 같아요. 하지만 제가 그 상황에서도 소송이던 뭐던 골치아픈 싸움은 피하고 싶었을 거니까... 저렇게 타협 봤다고 뭐라하진 못하겠네요....

    • @user-mp7hy7wq8c
      @user-mp7hy7wq8c 3 년 전 +4

      그러게요ㅎㅎ 저라도 저 상황에서 타협 했을거 같아 비난은 못하겠지만..ㅎㅎ

    • @blackpearl872
      @blackpearl872 3 년 전

      이건 잘 모르겠네... 쩝 ㅠ

    • @_RoxyStar
      @_RoxyStar 3 년 전 +2

      @@olly6278 구독이 뭔 대순가ㅋㅋ
      사망여우나 제이제이한테 돈이라도 쏘고 이딴얘기하는거면 이해하겠는데
      돈한푼안내는 구독자가 구취한다는 댓글을 굳이다는것도 존나역겹게보이네ㅋㅋ

    • @user-sx6mw9zo4v
      @user-sx6mw9zo4v 3 년 전 +5

      이 댓글이 제 눈엔 정답이네요....통화내용만 보면 서로 엎드려있음...

    • @angel_lina_v
      @angel_lina_v 2 년 전 +7

      광고대로 안됐음을 인정하고 과대광고를 안하게하는게 이 컨텐츠취지이지... 안됐으니 싸우자!는 컨텐츠는 아닌듯요... 과대광고임을 인정하고 사과했으니 저라도 저기서 더 나갈순 없을듯해요~ 제이님 선을 잘지키시는듯

  • @namgun18
    @namgun18 3 년 전 +507

    유한락스 쪽에서 수돗물로 살균가능한 정도에 락스물이 만들어지면 물건이나 팔지 말고 원리 연구에서 노벨상이나 받으라던데 ㅋㅋㅋㅋ

    • @user-xi8hu6ix7p
      @user-xi8hu6ix7p 3 년 전 +23

      수돗물속의 클로라이드 농도가 1000ppm이상이면 가능하겠죠..ㅎㅎ 그런데 그정도면 음용수 수질초과라서 수돗물로 공급을 못합니다.

    • @user-io2it2bl8t
      @user-io2it2bl8t 3 년 전

      앗 ㅋㅋ 어디서 나온건가요? 영상 있다면 보고싶어요 ㅎㅎ

    • @user-xr6tj9lu7t
      @user-xr6tj9lu7t 3 년 전 +11

      킹한락스(펄럭)

    • @user-ww5pf4cn7k
      @user-ww5pf4cn7k 3 년 전 +37

      보니까 고객문의답변도 하나하나 격조있고 정성있게 달아주더라구요 오래가는 기업들이 괜히 오래가는게 아닌거같아요

    • @user-kx9gd1zd2j
      @user-kx9gd1zd2j 3 년 전 +1

      돌대가리들 냄새안난다고 신나서 수돗물 뿌리는거져 ㅋㅋㅋ

  • @sy9822
    @sy9822 3 년 전 +457

    결국 제이제이님은 큰유튜버다보니 사과하고 사망여우 그 사람은 그냥 법적고소한다는거아냐 앞뒤모습이 다르다 바우젠^^ 여전히 믿고 거를꺼고 주변 지인들 한테도 사지말라고할꺼다

    • @user-kq8qc8fd8e
      @user-kq8qc8fd8e 3 년 전 +10

      내가 하고 싶은 말임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함
      아마 사망여우님이 100만? 300만? 이런 유튜버였어도 같은 대응 했을까?싶음

    • @James_deen1
      @James_deen1 3 년 전 +2

      이거 쓰려고 댓글들아왔는데 벌써 써주셨네ㅋㅋㅋ

    • @baby_carrot
      @baby_carrot 3 년 전 +5

      사망여우도 구독자 비공개라 그렇지 꽤 많을 텐데...

    • @user-qy8ci3hn2w
      @user-qy8ci3hn2w 3 년 전 +12

      사망여우님이 노린게 그거임. 구독자수를 비공개로해서 ㅈ밥처럼 보이게하는데 조회수 보면 머기업수준.

    • @erin143_
      @erin143_ 3 년 전

      ㄹㅇㅍㅌ

  • @user-bk5xc9pi2w
    @user-bk5xc9pi2w 3 년 전 +223

    내 생각이 틀린건가 모르겠지만,
    보통제품을 일반 가정집에서 주로사용할껀데, 꼭 광고영상에 나온 환경을만들고 조성해서 사용을해야되나?그거부터가 잘못된거아닌가? ㅋㅋ 제이제이님도
    자신집에서 실험을한건데 소비자들도 제품사서 ㅋㅋ광고나온 환경,조성을하여
    제품을사용하는사람이 과연 있을까요?ㅋㅋㅋ그냥 락스사서 쓰세요
    그게더 빠르고 편할듯요

    • @user-el9wf2ev5b
      @user-el9wf2ev5b 3 년 전

      생각이 틀렸네~
      일본처럼 비싼값주고 알콜소독제 사서 쓰는데 산제품이 알콜성분이 안들어간 비슷한 물이라면 그냥 쓰는건가?
      바이젠처럼 물넣고 설명서처럼한 후 뿌렸는데 소독이 많이 안되 잘된다고해서 비싸게 돈 줬는데
      사람들이 편할려고 돈 들여가면서 사서 쓰는거지
      님처럼하면 그냥 사기당하고 밥도 비싸게 주고 대충먹고 비양심 소고기집가서 저렴이소 비싸게 먹고 사세요~ ㅋㅋㅋㅋㅋ

    • @user-bk5xc9pi2w
      @user-bk5xc9pi2w 3 년 전 +4

      @@user-el9wf2ev5b 바이젠 직원입니까? 광고가잘못됬다는게 팩트인데ㅋ 먼 소고기타령이세요ㅋ그리고 전 사망여우님 구독자이기도하니 그분영상도좀보세요ㅋ

    • @user-vl6ee7gw9d
      @user-vl6ee7gw9d 3 년 전

      락스도 99,9% 살균 써져있는데 저렇게 실험하면 그대로 안나옵니다 ㅎㅎㅎㅎㅎㅎ 99.9% 라는건 제한된 실험 환경에서만 나오는 수치입니다. 모든 제품이 그래요.

    • @user-dt2ir2un2u
      @user-dt2ir2un2u 3 년 전 +1

      박정두 아니 난독증있어? 공부를 어떻게 하면 그렇게 되는거지?

    • @user-dn8sc6tt8g
      @user-dn8sc6tt8g 3 년 전 +1

      @@user-vl6ee7gw9d 그러니까 일반적인 환경에서 이러이러한 살균력이 나온다 라는걸 말해줘야 되는거 아닌가요. '특수한 환경에서 99.9%의 살균력이 나옵니다. 하지만 일반 가정에서 사용시의 살균력은 그때그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러면 논점 비틀기의 광고밖에 안되는 거잔아요. 일반 가정집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면 그 환경에서 사용시의 살균력이 얼마나 되는지를 알려줘야죠. 특수 상황에서만 99.9%고 일반적 상황에서 훨씬 떨어지면 쓰나마나 아닌가요. 락스처럼 독한것도 아니고...

  • @jiwonchoi511
    @jiwonchoi511 3 년 전 +103

    회사 대표는 아니더라도 회사의 입장을 대표해 건 전화인데 전화 건 직원 이름만 달랑 말하고 직책 안 말하는게 나만 이상한 건가... 보통은 어느 정도 직급애 높은 사람이 대처하는게 맞을텐데.... 욕받이 사과봇으로 직책 낮은 직원한테 떠넘긴 느낌... 직원은 월급값 한거 같고... 제이제이님도 지나치게 몸낮춘 느낌으로 좋은게 좋은거다 느낌으로 대화한거같고.....
    결국 지네 제품 깐 유투버들 다 싸잡아 협박해 영상 내리게 하려다가 구독자 수 많으니까 마음에도 없는 가짜 사과 하는척 상황만 모면하려는게 너무 티나는듯...
    사망여우님 영상 생각하면 바우젠 겉핥기 사과 흉하기만 하네...
    다른 유투버에 대한 말이라고 엄청 강조하는 것도 흉함.. 누가봐도 사망여우니무까는 태도... 사과 하려면 사과만 하지 구질구질 변명.... 마치 안면에 대고 쌍욕 한 다음에 아 미안 너 말고 니 뒤에 있는 애한테 하려다가 실수했어 뭐 이런 느낌...
    바우젠 이미지 때문에 광고한 강형욱 님까지 별로인 느낌이네 이젠....

  • @ce9877
    @ce9877 3 년 전 +922

    소비자가 우습나? 강자에게는 약하고 약자한테는 강한기업 답 뻔히 나오네 ㅋㅋㅋㅋ
    괜히 일 커져서 회사 망할까봐 포장하는 느낌이 들고....처음에 보냈을때 모든 감정 넣어서 보냈으면서 처음부터 위에서 잘 확인해서 해야하는게 회사 업무중 하나 아닌가?? 대표란 사람은 핑계만 대고 이메일만 찍 보내고 직원한테 전화해서 사과시키고...이미 회사 이미지 망쳤고 어떤 제품을 내놓아도 소비자들은 믿거일꺼다.

    • @user-gv2xo2ff3q
      @user-gv2xo2ff3q 3 년 전

      대표랑 직접 통화하려다가 시간 안맞아서 이메일 따로 보내고 직원이랑 대신 통화했다고 영상에 나와있어요

    • @ce9877
      @ce9877 3 년 전 +15

      @@user-gv2xo2ff3q 저도 영상 봐서 알죠 모르겠습니까? 그래도 대표란 사람이 이런 일이면 직접나서서 시간을
      맞춰서 통화 약속을 잡는것이 우선이죠

    • @911sence8
      @911sence8 3 년 전 +11

      김동원 그게 모든 업계 대표들이 시키는 일입니다 ㅋㅋ 지가 대표로서 사과하면 그게 존심상하니까 밑에 직원 시켜서 시간 안맞아서 안되는거로 하고 니가 대신좀 전화해서 사과해라~ 이러는거에요 ㅋ

    • @ce9877
      @ce9877 3 년 전 +3

      @@911sence8 이게 지금 자존심을 따질 문제인가? ㅋㅋ 엄연히 소비자 기만 광고인데

    • @911sence8
      @911sence8 3 년 전 +1

      채소 제 말잌ㅋㅋㅋㅋ 내가 대빵인데 싶어가지고 어휴ㅋㅋ

  • @user-pw5yz9uw5i
    @user-pw5yz9uw5i 3 년 전 +323

    아니 근데 가정집에서 사용하라고 만든건데 연구실에서 측정하고 "오 수치가 매우 낮아졌어요!" ㅇㅈㄹ하면 뭐 어디다 쓰라는거냐 연구실에서 개키우나?

    • @YB-tc8cs
      @YB-tc8cs 3 년 전

      연구실에서 개도키우고 고양이도키우고 애도키우고 크흐 연구실 전세구해야하네 ㅋㅋㅋ

  • @user-jm2ty7ru8t
    @user-jm2ty7ru8t 3 년 전 +58

    헷 공인기관 성적시험서 믿으면 안됨
    돈주면 가라로 성적서 뽑아주는 기관도 많음.
    생각보다 세상에는 믿을게 많지않습니다

    • @imuri535
      @imuri535 3 년 전 +5

      ㅇㅈ 제가 저런 제조마케팅업쪽 품질관련부서에 근무 중입니다 ㅋㅋ 공인기관 성적시험서 믿으면 안댐

  • @JOPOK-PANDA
    @JOPOK-PANDA 3 년 전 +90

    이제 사망여우님과 꼴라보 한번 가죠...ㅎㅎㅎ 바우젠에게 한방 크게 진행하죠... 두분의 구독자로써 모두 응원합니다.

    • @user-hw1jh2zp8m
      @user-hw1jh2zp8m 3 년 전

      사막여우요?ㅋ 사망여우가 아니고?

    • @user-vw2ho9he3i
      @user-vw2ho9he3i 3 년 전

      @@user-hw1jh2zp8m 타유튜버 언급이 제이님한테 불편하실까봐 사막이란 표현한 깊은 취지를 몰라주시다니...ㅠㅠ

    • @JOPOK-PANDA
      @JOPOK-PANDA 3 년 전

      @@user-hw1jh2zp8m X로 쓰는게 좀 그래서 살짝 돌렷어요...ㅎㅎㅎ

    • @JOPOK-PANDA
      @JOPOK-PANDA 3 년 전

      @@user-vw2ho9he3i 알아주시네요...ㅎㅎㅎㅎㄱㅅ요..^^

    • @JOPOK-PANDA
      @JOPOK-PANDA 3 년 전

      @@user-hw1jh2zp8m 다른분들 사망여우님으로 쓰시고 사망여우님도 제이제이님이라고 공개하신거니... 저도 사망여우님으로 수정할께요.

  • @user-nb5jz1gr7u
    @user-nb5jz1gr7u 3 년 전 +200

    사망여우 유튜버님에게도 저렇게 공손하게 대응했으면 좋았을건데....

  • @no.1zeroble
    @no.1zeroble 3 년 전 +376

    웃긴게 저렇게 사과를 하고 잘못을 인정했음에도 이번에 나온 신제품 광고도 여전히 허위 과대광고라는 사실이 사망여우님을 통해 까발려짐

    • @phg1144
      @phg1144 3 년 전 +28

      저도 보고 왔는데 우꼈음 ㅋ 자기들이 그기계는 오염농도 제는기계가 아니다고 하고 고대로 쓰고있고 몇일뒤에 다시 사용 해봤다고 사진있는거 자세히 보면 같은 날짜임 ㅋㅋ

    • @osb308
      @osb308 3 년 전 +5

      저렇게 사정사정 말하는와중에 또 이상한 제품 와디즈에 펀딩하고있음

    • @osb308
      @osb308 3 년 전 +3

      펀딩금지상태인데도 따른 제품펀딩하고..

  • @jaslee7367
    @jaslee7367 3 년 전 +26

    그래서 사과는 언제해요?ㅋㅋ진짜웃겨요..사과드리고싶다는데 사과를 안해ㅋㅋㅋㅋㄲㄲㅋ

  • @user-ce7bv5sh7l
    @user-ce7bv5sh7l 3 년 전 +17

    진짜 리얼 광고가 아닌 실제 리뷰대로 솔직히 전해주는 컨텐츠를
    하시는
    분이라 응원하고싶네여!!

  • @user-yb3bx9qc8f
    @user-yb3bx9qc8f 3 년 전 +685

    단순히 봤을때 이게 협박성 메일이 맞고 관계자분 하는 말은 다 둘러대고 핑겨대는 말뿐이네요..
    바우젠자체가 락스만드는 기계임에도 무해하다, 바로 살균가능하다 라는 광고자체가 잘못된 것인데... 어휴ㅡㅡ

  • @user-zk5vt1ik5f
    @user-zk5vt1ik5f 3 년 전 +271

    사망여우한텐 저렇게 안하드만 ㅋㅋㅋ 제이제이가 대형이니 이렇게 조치를 하네 ㅋㅋ +수정 사망여우도 제이제이 못지 않은 대형이다라고 하시네용

    • @drddddd7197
      @drddddd7197 3 년 전 +54

      근데 사망여우가 구독자 수를 공개 안해서 그렇지 한번 동영상 올리면 순식간에 십만뷰 넘어가더라고요... 꽤나 대형유튜버 정도의 입지인 것 같습니다

    • @violeth5785
      @violeth5785 3 년 전 +8

      사망여우 구독자구 공개안해서 그렇지 60만보다 적지않습니다.

    • @user-by1lu2go8z
      @user-by1lu2go8z 3 년 전 +4

      @@adanlife1046 ....? 사망여우님이 구독자를 안보이게 해놔서 그렇지 제이제이님만큼 대형 유튜브로 추측된다 라고 쓰신건데 대체 왜 갑자기 급발진을 하세여...?

    • @user-ke8kk5fd1g
      @user-ke8kk5fd1g 3 년 전

      ㅋㅋ일생가..?

    • @user-nx4od3ml5g
      @user-nx4od3ml5g 3 년 전

      @@adanlife1046 왜 빡쳐있음ㅋㅋㅋㅋ

  • @002yw
    @002yw 3 년 전 +32

    와~ 제이제이님 멋있다.
    회사 대표로 부터 직접 메일을 보냈다고 하는 것도 다 형식치레고 내용도 보면 죄다 변명인데
    제이제이님이 공정하게 바우젠 전해수기로 한 전문 실험 결과값이 어떻게 나올지 정말 궁금하네요.
    다음 실험에서도 과대광고, 허위광고로 밝혀지면 또 어떤 변명을 할지도 궁금해지구요.
    바우젠 업체로 부터 고통받는 여러 유튜버분들 부디 잘 해결 되길 바랍니다.
    또 여전히 허위, 과대 광고로 소비자를 현혹하는 업체, 리뷰어들을 협박하는 업체가 하루빨리 근절되기도 희망합니다.

  • @user-vk8tq1zu5h
    @user-vk8tq1zu5h 3 년 전 +40

    석박사 드립ㅋㅋㅋ 아니 연구원중에 석박사 아닌사람도 있니?

  • @user-nj1eo7mx3n
    @user-nj1eo7mx3n 3 년 전 +187

    대표 아니고 말단 직원이
    (전화로 먼저)사과하게 만드는 클라스

    • @tjdgnsdl15
      @tjdgnsdl15 3 년 전 +12

      대표가 사과를해야지 ..

    • @ghost-89
      @ghost-89 3 년 전 +7

      마지막 자존심....

    • @jhs1767
      @jhs1767 3 년 전 +3

      뭐.. 영상에도 나와있다시피 대표분과 제이제이님의 시간이 맞지 않았다고 하니깐 넘어가야죠

    • @smh4145
      @smh4145 3 년 전 +42

      @@jhs1767 회사 다녀보신 분은 알겠지만 저거 개뻥임
      대표까지 안 가더라도 말단한테 사과 짬시키는거 진짜 예삿일도 아님

    • @user-nj1eo7mx3n
      @user-nj1eo7mx3n 3 년 전 +1

      @@smh4145 맞아요 이거죠

  • @user-mh4tx7yg4i
    @user-mh4tx7yg4i 3 년 전 +549

    바우젠 나는 그 다른유튜버 최근 영상을 봤다
    세균검사기의 날짜는 미쳐 조작하지 못한것을
    날짜도 포토샵이라도 좀 하지 그랬어요

    • @user-cw9jr9bx4n
      @user-cw9jr9bx4n 3 년 전 +44

      그게 존나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 2주후 사진인데 측정기 날짜가 왜 같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zk3lu6tv4u
      @user-zk3lu6tv4u 3 년 전

      ㅅ.ㅁ.ㅇ.ㅇ.....

    • @user-iyeon
      @user-iyeon 3 년 전 +2

      @@user-cw9jr9bx4n ㅇㅈ 일단 찔리는게 있으니까 저러짘ㅋㅋㅋ

  • @EE-uv7ex
    @EE-uv7ex 3 년 전 +48

    아니 광고에 나온대로 가정집에서 실험을 해야지 왜 연구실로 오라해 ㅋㅋㅋㅋ 뭐 불러가지고 마케팅이라도 할생각인가?

    • @user-vg4ic7jk3n
      @user-vg4ic7jk3n 3 년 전

      가면
      손님 맞을래요? 예? 또 말해봐 맞을래요?

  • @user-pi6jr9ii8l
    @user-pi6jr9ii8l 3 년 전 +59

    바우젠 쓰지도 않았지만 앞으로 보고도 무시 해도 될거 같아 다행이네

  • @yanghodosa9627
    @yanghodosa9627 3 년 전 +216

    핵심은 과대광고 입니다. 포인트만 잘 잡으셔서 너무 에너지 들이지 않는 선에서 정리하셨음 하네요.

  • @user-oq1jp6zf5g
    @user-oq1jp6zf5g 3 년 전 +408

    그냥 사과받고 용서 해줄만한 일은 아닌듯 싶네요.
    협박성 메일을 받은 당사들이 한두명도 아닌 상황이고 유튜버들이 이에 대해 본인들의 영상들을 통해 이슈화하고 일이커지고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자 그재서야 꼬리를 내리고 사과한듯한 모습이네요.
    실험의 결과가 어떻든 불매하고 싶은 기업이 되었습니다. 셀프무덤 잘 보았습니다.

  • @sssbarasi
    @sssbarasi 3 년 전 +154

    그 와중에 통화에서도 자기방어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잘라서 대화초반에 저희가 이런 광고를 해서 물의를 빚은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가 먼저 아님? ㅋ ㅋ ㅋㅋㅋㅋㅋㅋ저희가 이걸 석박사가 만들구요ㅋㅋㅋ 어쩌라구요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 @-juckjuck
      @-juckjuck 3 년 전 +9

      저도 그부분이 제일 거슬림 ㅋㅋㅋㅋㅋㅋ 넌 석박사 아니니까 이해를 못하는거 같은데 우리가 인심써서 연구소로 부를테니 와서 좀 배워다가 우리거 제대로 좀 홍보해라 이런 느낌

    • @dodoli_ggachi.
      @dodoli_ggachi. 3 년 전

      아 다르고 어 다르긴 하지만... 석박사 나올 때 움찔했네요..ㄷㄷ

  • @user-le5dc7hm5h
    @user-le5dc7hm5h 3 년 전 +41

    어짜피 집에서 쓰는건데 살균 탈취력이 다르면 안되는거 아닌가 실험실에서 쓸려고 사는것도 아니고
    그리고 사과는 죄송합니다 가 사과지 드리고싶은게 사과가 아니쥬

  • @hyzy._.
    @hyzy._. 3 년 전 +158

    풀발해서 메일 보낸 직원이 직접 사과 안하고 (=늦게 출근해서 아차 싶었다는 내용이 근거) 다른 직원이 대표 몫까지 총대매고 사과하고 해명 통화하고... 회사 꼴 잘 돌아간다는 것만큼은 알겠다

    • @saussureferdinandde1314
      @saussureferdinandde1314 3 년 전 +18

      아차 싶었으면 바로 정정 메일 보냈어야 정상인데

    • @tarzankim5906
      @tarzankim5906 3 년 전 +4

      전화한사람 메일 보낸사람 동일인물일거 같은 이느낌적인 느낌은 뭘까요???

    • @lifeisreal0000
      @lifeisreal0000 3 년 전

      이게 정답!!

  • @ib5719
    @ib5719 3 년 전 +765

    사망여유님한테도 이렇케 하지그랬어??? 협박성 메일 보낸사람은 왜 사과를 안하고 다른사람이 하는걸까???? 딱봐도 제이제이님이 구독자도 더많코 그러니까 회유책쓰고있는거 갔은데 한결같이 좀 했음 좋켔네요

    • @user-sf1ii2yh1t
      @user-sf1ii2yh1t 3 년 전 +5

      맞춤법 진심?

    • @user-ss4dm8rb6w
      @user-ss4dm8rb6w 3 년 전 +22

      사망여우님 백만 가까운거로 추정되는 유튜버인데... 이거 그냥 제이제이는 회사 있으니까 함부로 고소 못하는거고 사망여우님은 개인이라 고소거는거 뿐이에요 바우젠 쓰레기들 ㅋㅋ

    • @user-wt4fp1wn2z
      @user-wt4fp1wn2z 3 년 전 +1

      @@user-ss4dm8rb6w 100만 근처로 추정되는 근거는 있음?

    • @user-xu3rc8md9k
      @user-xu3rc8md9k 3 년 전 +1

      로봇 고장 난 거 같은데 a/s 받으세요
      맞춤법 보니깐 망치로 부수고 싶네요

    • @user-sf1ii2yh1t
      @user-sf1ii2yh1t 3 년 전 +1

      김진욱 백만은 절대 아님 해봐야 27만일텐데

  • @cmpark3945
    @cmpark3945 3 년 전 +101

    사망여우님하고 소송중인건 뭔데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제이님 구독자많다고 이러는거 뻔히 보임

    • @Illl1II1
      @Illl1II1 3 년 전 +9

      제가 봤을땐 단순 구독자수 때문만은 아닌거 같고,
      기본적으로 사망여우님은 비판적으로 하는 경향이 있기때문에 회사에서 타협보기가 힘들죠.
      아마 적을 줄이면서 리스크를 줄이고 한놈만 조지자라는 마인드로 가는거 아닌가 싶네요.

  • @seongwol4252
    @seongwol4252 3 년 전 +497

    해외 교민이라서 잘 몰라서 그러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사과를 드리고 싶습니다’가 사과로서 성립이 되는건가요?
    사과를 한다길래 기다리는데 단한번도 미안하다니 죄송하다니 말이 없어서 당황했네요.
    한국 국내 문화가 사과를 잘 안하는 문화를 가졌다는 망은 많이 들어서 알지만 신기하네요

    • @mp3-zone
      @mp3-zone 3 년 전 +64

      사과를 드리고 싶습니다.
      이걸 뜯어보면...
      사과 드립니다. 와 사과를 하지 않겠습니다.
      두가지중에 고민중인데 너 하는거 봐서 맘에 들면 사과하고 싶다.
      맘에 안들면...?
      사과를 하고싶었는데 맘에 안드니 사과를 하지 않겠다. 이런말이 될 수 있죠.

    • @seongwol4252
      @seongwol4252 3 년 전 +3

      @ᄉᄋᄅ 아 그런건가요?;; 감사합니다
      제가 정말 잘 몰라서;;

    • @mp3-zone
      @mp3-zone 3 년 전 +6

      @@seongwol4252 do와 do not의 선택지가 있는데 그중에서 do를 wish한다...뭐 이렇게 되는 셈이죠...ㅋㅋㅋ

    • @seongwol4252
      @seongwol4252 3 년 전 +6

      @JaeRang Kim
      흥미롭네요
      그럼, 죄송한데 저런 일들이 빈번한가요? the real world에서요.

    • @mp3-zone
      @mp3-zone 3 년 전 +17

      @@seongwol4252 Manai님이 말씀 하시는 the real world에서는 고객응대를 하며 사과를 한겁니다.
      딴에는 이쁜말로 정중하게 한답시고 저런 이상한 말로 하는거죠.
      하지만 정말 치밀하게 의도하고 저렇게 말하는 경우도 있기는 합니다.
      예를 들어서 저 대화를 녹취하여 저사람은 나에게 사과를 했음에도 또다시 나에게 이렇게 했다. 라고 주장을 하는데 저 사람은 말을 그렇게 한 것은 맞지만 그것이 사과는 아니다. 사과를 하고 싶었다라는 말이었지 사과를 한 것은 아니다. 라고 하면 해석이 뒤바뀌기도 하니까요.
      고마워 밥 한 번 살께~!
      밥을 산다고 했지 언제 어디서 어떤 메뉴를 산다고 하지는 않았다...뭐 이런 상황이랄까요? ㅎㅎㅎ

  • @chc6709
    @chc6709 3 년 전 +208

    아니 그러면 제이제이한테는 좋게 말하고싶은데 메일이 잘못간거고, 소규모 유튜버나 사막여우한테는 협박식으로 이메일 보낸다는 건가? 그것도 좋아보이지 않는데

  • @user-jg3fq4ls9q
    @user-jg3fq4ls9q 3 년 전 +125

    유한락스의 관련 제품 답:
    만약 뿌리기만 하면 살균이 되고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사라지는 물질이 있다면 그 사람들은 제품을 파는데 연연하는게 아니라 빨리 과학계에 보고하여 노벨상을 받아야함.

    • @user-ui5sg6sp7p
      @user-ui5sg6sp7p 3 년 전 +4

      유한락스는 99.9%박멸
      그외회사는 1프로만 박멸되도 박멸

    • @janeyjane4833
      @janeyjane4833 3 년 전 +1

      락스는 잘못쓰면독이됩니다

    • @Kjeein0212
      @Kjeein0212 3 년 전 +4

      @@janeyjane4833 그걸 알기에 유한락스가 스스로 먼저 팔게 아니라 노벨상 받아야된다고 한듯요.

  • @fpasjs7685
    @fpasjs7685 3 년 전 +2

    일단은 이건에 대해서는 잘 해결을 하신것 같네요 저는 이 리얼리뷰의 최종목적을 항상 응원합니다
    과장광고에 대해서 관대해지지않는 대한민국이 되길 바랍니다!!

  • @user-rf2wv7nu2l
    @user-rf2wv7nu2l 3 년 전 +3

    그래도 제이제이님쯤 되니까 이렇게나마 사과를 받아내시는 구나...멋지십니다 ㅎㅎ

  • @Rides_of_the_BumbleBee
    @Rides_of_the_BumbleBee 3 년 전 +421

    "이런 유튜버들이 여러명이다보니 메일이 좀 뭉뚱그려 가져서 오해를 산 점이 있는거 같아요"
    ㅎㅎ
    설마 '아 하꼬들만 골라서 잡을라고 했는데 왜 구독 60만한테 이런 메일이 가버린거야 ㅠㅠ' 는 아니겠지?

    • @user-cv8pp5hv3q
      @user-cv8pp5hv3q 3 년 전 +16

      메일 내용을 하나하나 작성한게 아니라 복붙 했다는 뜻일까요?

    • @manduman2112
      @manduman2112 3 년 전 +3

      사망여우님도 구독자가 비공이라 그렇지 조회수 보면 거의 50만 유튜버 아닌가유??

    • @rohana7726
      @rohana7726 3 년 전

      이거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eo5669
      @eo5669 3 년 전 +1

      하꼬가 머예여

    • @user-tx3qt1ko7z
      @user-tx3qt1ko7z 3 년 전 +4

      사람 잘못 본거죠ㅋㅋㅋ 대충 협박성 메일 보내면 알아서 쫄고 영상 내리겠지? 했는데 파고들수록 불리한건 바x젠^^

  • @user-ur5dr2qk8n
    @user-ur5dr2qk8n 3 년 전 +842

    도대체가 죄송합니다 라는말은 언제나옴? 사과를 가장한 협박만 해대는데?
    다른 유튜버는 법적 조치 생각중이다 라는 말이 왜나옴 ?
    당신도 그럴 수 있으니 수틀리게 하지말아라 라는 말인가 ?

  • @user-mw3iw2zo3i
    @user-mw3iw2zo3i 3 년 전

    믿음직스러운 유튜버였군요. 구독하고 앞으로 시청하도록 하겠습니다. 힘 내세요!

  • @user-hj2xo2go2l

    이건 구독과 좋아요 각이네요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 @user-ny8zy7lx8q
    @user-ny8zy7lx8q 3 년 전 +131

    거의 이거인데
    바우젠→롯데마트:인정합니다.그리고 죄송합니다.
    바우젠→동네마트:응~법적 고소

  • @user-yw3br4ns4o
    @user-yw3br4ns4o 3 년 전 +382

    2:28 사과를 드리는 부분이 있었고
    4:38 사과를 드리고 싶고
    5:32 사과를 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어요
    6:51 대표는 아니지만 대표해서 사과드리고 싶고요
    전화 내용 어디에도 사과드리고 싶구요~^^? 는 있는데 죄송합니다. 이 한마디가 단 한번이 안나오네 ㅋㅋㅋㅋ

    • @BaehrChaney
      @BaehrChaney 3 년 전 +5

      법적조언 쩐다ㅋㅋㅋ

    • @user-rd4rz7pv1p
      @user-rd4rz7pv1p 3 년 전 +9

      대표부터 사과를 자꾸 주네요..죄송합니다는 알맹이를 주는것이지 사과를 드리고싶습니다는 알맹이를 포장하고포장해서 받는건데 받는사람은 그속에 뭐가 들었는지 절대 모르죠..
      저 회사는 사과하는법부터 교육해야할듯

    • @mp3-zone
      @mp3-zone 3 년 전 +9

      저 사람은 사과를 드립니다...라는 사과하는 행위를 하고 싶다...에요.
      사과를 한 것은 아닙니다.
      사과를 하고는 싶은데 윗선에서 하지 말라고 했거나 너 하는거 봐서 맘에 들면 사과 하겠다..이런 말로 봐야죠.

    • @user-kt1fh1fx5u
      @user-kt1fh1fx5u 3 년 전 +4

      그러니까요.. 과장광고와 소비자 기만에 대한 사과는?

    • @YoSHiMoTo_NANA
      @YoSHiMoTo_NANA 3 년 전 +4

      기업은 잘못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설사 있더라도요.
      구매한 소비지가 들고일어나고 그게 이슈가 되면
      닥쳐올 환불 사례와 소송, 위자료, 반품,
      나아가 기업 이미지 실추 등등..에 관한
      여러 문제들이 걸리며 그걸로 인해
      앞으로의 모든 행보에 직격탄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실수를 인정하는 기업은 없죠.
      정말 빼박이거나,사회 이슈가 큰 게 일어나서
      이 문제에 문제점을 집고 들고일어나지 않는 한,
      기업은 끝까지 잘못을 함구하고
      인정하려 들지 않을 겁니다. ᱼᆺᱼ;

  • @flhflh7025
    @flhflh7025 3 년 전 +19

    ㅋㅋㅋㅋ 가정집에서 쓰라고 만든건데 ㅋㅋㅋㅋ
    뭔 가정집에서 실험 했다고 정확하지 않다고 우기네 ㅋㅋㅋㅋ

  • @user-ue7dz9iw6e
    @user-ue7dz9iw6e 3 년 전 +28

    사망여우님께는 사과 안하는 건가요?? 이슈될것 같으니까 깨갱하는게 참... 제이제이님 항상 리얼리류 잘보고 있습니다~ 화이팅!!!

  • @UkJa4785
    @UkJa4785 3 년 전 +47

    메일 보낼때 이렇게 공개할줄 모르고 겁줄려고 보냈다가 방송으로 공개하니까 검토없이 보냈단다 ㅋㅋㅋㅋ
    어찌됐든 유튜브 본 사람은 절대 구입 안하겄네

  • @hellg6955
    @hellg6955 3 년 전 +251

    참고로 전기분해로 락스 원료 만드는 회사 다니는 입장에서 저건 말도 안되는 소리임. 박사 할애비가 와도 수돗물의 유효염소로 살균효과가 있다는데 말이되나ㅋㅋ

    • @hje2515
      @hje2515 3 년 전

      소금 넣는것도 염소가스가 발생하지않나요?

    • @park6971
      @park6971 3 년 전 +7

      카카오 소금을 넣을때는 단순히 이온화되는 것 뿐이라 거기서 염소가스가 발생하지는 않죠.

    • @hje2515
      @hje2515 3 년 전

      @@park6971 전영상에서 그런 댓글을 본거같아서 자세히 알고싶어 질문드렸는데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KAMI_00
      @KAMI_00 3 년 전 +12

      그러면 지 스스로 바우젠 안써도 수돗물 써또 소독할 수 있다는 말임 ㅋㅋㅋㅋㅋㅋㅋ

    • @hellg6955
      @hellg6955 3 년 전 +12

      @@hje2515 답변드릴게요. 우선 소금을 물에 녹여서 정제과정을 거쳐 순수 소금물을 만듭니다. 그리고 전기분해를 통해 nacl이 naoh 수산화나트륨과 cl2 염소가스 그리고 h2수소 가스가 부산물로 나옵니다. 여기에 cl2가스에 naoh 수산화나트륨을 첨가하면 naocl 차아염소산나트륨 이게 락스의 원료입니다. 희석해서 시중에 나온게 락스겠죠? 근데 이걸 수돗물을 소독하기 위해 넣는데 이걸 다시 기껏 저런 물품으로 소독약을 만들어낸다? 전 아니올시다라고 봅니다. 참고로 전기분해를 하려면 어마어마한 전기량이 필요합니다.

  • @Lys11003
    @Lys11003 3 년 전

    제이제이님! 메디프런트리뷰해주세용:) 미백크림같은데 바르고샤워하면 뽀샤시하게된데용

  • @bestwishdream
    @bestwishdream 3 년 전 +11

    변명도 혀가 너무 기네요... 진짜.. 이미 공정하고 정확히 실험한 부분에 대해서 아니라고 토를 단 부분은 정말 어이가 없네유,,

  • @JOHN12232
    @JOHN12232 3 년 전 +45

    04:16 이부분에서 유튜버의 구독자에따라 대우는 달라지고 제이제이님은 구독자님이 60만명이니 엎드려 절하고 있고 사망여우님 같이 구독자 비공개이거나 아님 작은유튜버들한테는 바로 소송거 버리는 인성 ㅎㄷㄷ 그리고 약자한테는 강한기업인것 처럼 하는거 지리네 바우젠은 이제 믿거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whok91
    @whok91 3 년 전 +220

    회유책에 넘어가시면 안됩니다.
    최근까지만 해도 ATP측정기를 이용해서 광고를 한게 x우젠이고
    제이제이님은 공정한 실험을 했다고 봅니다.

  • @user-km9vm7gx8p
    @user-km9vm7gx8p 3 년 전 +6

    사망여우님이 말씀하시는거 들었을땐 장기적으로 사용해도 락스대비 효율 보여주면서 절약이 아니라 오히려 과소비 라고 말씀하시던데 ㅋㅋ

  • @goodflix0730
    @goodflix0730 3 년 전

    아...괜히 영상보면서 화가나는건 저만 그런건가요? ㅠㅠ 끝까지 못보겠어요 ... 어찌나들 당당하신지... 앞으로 리얼리뷰계속 하면 이런상황 계속 될지 모르는데 제이제이님도 걱정 됩니다 ㅠㅠ

  • @chunbae0609
    @chunbae0609 3 년 전 +58

    애초에 소비자들에게 사과하는게 먼저가 아니였나.. 대형유튜버로 일이 커지니까 부랴부랴 사과하는 느낌

  • @haorong6320
    @haorong6320 3 년 전 +35

    결론: 반성은하지만 너도 잘못했다. 구독자 많으니 봐주는거다. '하꼬들은 다 처단한다.'

  • @yeon1404
    @yeon1404 3 년 전 +29

    애초에 제이제이님이 시청자를 위해 진실된 리얼리뷰를 한거지. 협찬도 아니였고. 그냥 제이제이님이 사용해서 나온 결과 가지고 회사가 뭐라하는 거 이해안감.
    만약에 제품을 잘못 사용했으면 그냥 이렇게 이렇게 해서 다시 사용해주실 수 있을까요? 예의있게 말하는 거 최소 아닌가? 나만 그렇게 생각해요??

  • @WarFrame_space_pirate

    보복하는글 무섭네요 세상
    제이제이님의 리얼리뷰 잘보고있습니다
    솔직히 소비자입장에서 누가구매해서 저런걸 실험을하겠다고 생각했을까요
    판매자입장에서는 이런것하나하나가 판매에 지장이생겨서 그런대응을하는지모르겠으나 누군고소하고 누군회유하듯 차별하거나 댓글로다가 너네 싹고소할거야 같은뉘양스로 글이올라와있는걸보니 참무섭네요 관심이있던제품이였던만큼 서로 잘해결됐으면 좋겠습니다 요즘같은세상 과장광고는많고 믿고살제품이줄어가는 가운데 이런리뷰들이있기에 좀더 소비자들이 믿고살수있는게아닌가 싶어요 바우젠 측에서도 저런식으로대응을해야됐을까 라는생각도드네요

  • @user-cw1pc9io6c
    @user-cw1pc9io6c 3 년 전 +126

    사망여우님 구독해드리러 가야겠습니다.
    사망여우님한테는 이러지 않던데

    • @kiyjy7
      @kiyjy7 3 년 전 +1

      제이제이님은 구독자 수가 많고 공정거래위원회 추천까지 받았으니 저런 사과를 빙자한 회유책을 쓰는거고...
      사망여우님 같은 경우는 인지도가 덜하니 고소와 협박을 하는듯...
      이로써 우리는 바우젠을 믿고 걸러야 합니다

    • @mekopark3201
      @mekopark3201 3 년 전 +1

      이미 소송진행중이니 사과하는게 의미없어서일듯. 사과하고 소취 안하는것도 웃길테고 어짜피 한두명이 소송중인것도 아닐테니 양쪽다 두리뭉술하게 넘어갈 생각도 없을거고요.

    • @a-n-gel
      @a-n-gel 3 년 전 +1

      근데 사망여우님은 진짜 한치에 망설임도 없는 말빨과 자료수집이 어마 무시해서 논리인 척 이상한 말 하는 바우젠이 타격주든 말든 인 거같음

  • @user-wu9py6hf3h
    @user-wu9py6hf3h 3 년 전 +328

    여기서 개 웃긴 점은 바우젠 다른 제품광고 보면 아직도 ATP 기계 쓰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이러니까 개콘이 망하지ㅋㅋㅋㅋ

    • @mp3-zone
      @mp3-zone 3 년 전 +12

      "그"제품에서는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라고 빠져나갈게 뻔함...

    • @user-bo4hx7nq8h
      @user-bo4hx7nq8h 3 년 전 +9

      ㄹㅇ 개콘이 망한이유가 현실이 더 웃김

    • @jwc5094
      @jwc5094 3 년 전 +13

      사망X우님꺼 보니까 2주실험했다해놓고 같은날측정했던데ㅋㅋㅋ

    • @user-uc9iv6gv7q
      @user-uc9iv6gv7q 3 년 전

      @@mp3-zoneXX여우님 영상보시면 같은 제품으로 광고하시던데요..

    • @mp3-zone
      @mp3-zone 3 년 전 +1

      @@user-uc9iv6gv7q 변기소독기였잖아요
      지금 이 전해수기 광고에는 사용하고 있지 않다는 의미입니다. 이러면서 빠져나갈게 뻔하다는 말이에요...

  • @911
    @911 3 년 전 +4

    사회에서.. 특히 문제가 생겼을때 죄송합니다는 결국 인정을 하는 꼴이 되서 많이들 안함. 본인은 사과 했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자세히 다시 생각해보면 안한거 뻔히 다 앎. 세상이 삭막해지고 있음

  • @jahokoo4095
    @jahokoo4095 년 전

    이 분 영상 요즘 보는데 찐이네. 구독하고 갑니다.

  • @AAA-dn8cv
    @AAA-dn8cv 3 년 전 +295

    '다른 유튜버'라는 것은 그 유튜버를 법적 조치를 취하는것과 바우젠의 장점을 게속 강조 하고 있습니다.
    사과를 한것 같지만 사과 답지가 않네요;;
    장점을 강조하거나 다른 유튜버를 법적 조치 히는 것을 빼고 정중하게 사과 하였으면 좋겠고 다른 유튜버에게도 사과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user-ie2wd4sv7l
      @user-ie2wd4sv7l 3 년 전 +1

      애초에 법적 조치를 진행하고 있는데 사과를 한다고 해도 그 진정성은... 안봐도 뻔하죠? ㅋㅋㅋㅋㅋ

    • @user-ur5dr2qk8n
      @user-ur5dr2qk8n 3 년 전 +1

      수틀리면 당신도 가능성 있으니 조심하라는 소리잖아요 ㅋㅋㅋ

    • @user-ur5dr2qk8n
      @user-ur5dr2qk8n 3 년 전

      누가봐도 저건 지속되는 협박 사과를 과장한 협박

  • @erigic
    @erigic 3 년 전 +51

    석박사들이 만들고 뭐 공인된 실험실에서 하면 뭐하죠...? 실생활에서 그만큼 쓸모가 있어야 하는데.....?

  • @insflorakim5630
    @insflorakim5630 3 년 전 +14

    다시 영상 안 만드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관련된 다른 영상만드시는분에게도 사과가 간게 아니라면 영상보는 우리들은 업체측의 회유에 넘어간것으로 볼 수도 있으니까요..ㅠ
    왜냐면..상대편을 갈라놓는편이 내가 쉽게 이기는 것이기 때문이죠..

  • @gkdms472
    @gkdms472 3 년 전 +1

    다음영상도 기대할게요 제이제이님

  • @0103heavenly
    @0103heavenly 3 년 전 +176

    차아염소산나트륨이 물에 녹아있는게 안전하다고?
    염소가스가 안나온다고?
    락스(차아염소산나트륨)는 물에서 이온화되고 활성산소가 표백제로 작용하고 나머지 는 염소와 염화수소가스가 발생될텐데?
    말실수 해서 또 일키우는거 아니야 담당자?

    • @junkman9010
      @junkman9010 3 년 전 +5

      소금물을 전기 분해하지말라고 중학생 과학시간때 배울텐데.ㅎㅎ

    • @mp3-zone
      @mp3-zone 3 년 전 +1

      담당자 아니고 대표이사임

    • @dowonjang1843
      @dowonjang1843 3 년 전 +3

      @@mp3-zone 00:59 에 대표분이랑 연락하려다 직원분이랑 연락하게 됬다고 하네요

    • @mp3-zone
      @mp3-zone 3 년 전 +2

      @@dowonjang1843 이분이 인용하고 언급한 내용은 대표이사가 보낸 메일에 있는 내용입니다.
      그래서 담당자가 보낸 메일이라고 오해가 있을까 싶어서 대표이사라 정정했을뿐입니다.

  • @user-if8xv7lk9k
    @user-if8xv7lk9k 3 년 전 +117

    [사과를 드리고 싶은 부분이 있구요]
    잘못된 한국어 구사 예시
    사과드리면 드리는거지 하고 싶은 부분이 있는 거슨 무얼가

    • @user-ws6cg1ry2j
      @user-ws6cg1ry2j 3 년 전 +16

      사과는 드리는데 죄송하단 말은 안하겠고 하고 싶은 말을 하겠다.

    • @blueogange
      @blueogange 3 년 전 +1

      김홍식 천잰데?

    • @user-js5nt3zy8q
      @user-js5nt3zy8q 3 년 전 +1

      @@user-ws6cg1ry2j 꼰익 900점ㄷㄷ

    • @leokim1506
      @leokim1506 3 년 전

      저도 이 생각함 ㅋㅋ사과하면 사과지 뭔 그런부분이래 ㅋㅋㅋ

    • @mp3-zone
      @mp3-zone 3 년 전

      사과를 드리고 싶은 "부분" : 니가 한 말을 모두 인정할 수 없지만 그중에 일부는 사과하라면 사과할 수 있다.
      중요한 맥락은 "싶은"입니다.
      어떤 행위를 하려는 의지는 있으나 아직 하지 않은 행위입니다.
      결론적으로 사과라는 것을 하지 않았다 입니다...그 "부분"조차도 말이죠.

  • @amargand
    @amargand 3 년 전

    바이럴 마케팅 쩌내요. 이걸 노리고 그런메일 보낸거겠죠. 분명 JJ님의 영상을 보면서 아 믿을만 하구나 코로나까지? 라는 분들있으실듯 ㅎㅎㅎ

  • @kimdeocoo
    @kimdeocoo 3 년 전

    대처 멋있습니다~ 잘봤습니다

  • @user-ie2wd4sv7l
    @user-ie2wd4sv7l 3 년 전 +58

    4:18 뭉뚱그려서 단체협박 ㅋㅋㅋㅋㅋ 장난해? 뭉뚱그려서 그따구면 각잡고 하면 어느정도였을까? 그나마 제이제이님이 좀 크셔서 망정이지 사망여우님한텐 노빡구 고소 박은 놈들이 협박메일을 뭉뚱그려서 보냈다고 하면 "아! 실수였군요!" 이러고 넘어갈줄알았나? ㅋㅋㅋㅋ

    • @dalikim
      @dalikim 3 년 전

      저도 이생각 늦게 출슨 했다고 주요 메일 읽어 보지도 않고 출군 하고 사과도 드릴마음이 있습니다 는뭐임
      사과합니다 여야지 ㅎ

    • @ttim._.7626
      @ttim._.7626 3 년 전

      츌균늊궤햬셔욤~~~~
      대표가 직접한 메일쓴게 뭔상관이야 사과나 똑바로하지

  • @CARUNDEIN
    @CARUNDEIN 3 년 전 +70

    예...제이제이님에게 대한 첫 번째 태도때문에 이미 점수 깎였습니다.
    안 쓸 거 같네요 저는

  • @ZestyFarm
    @ZestyFarm 2 년 전

    존경하고 응원합니다....사망여우님도 같이 응원하겠습니다.....화이팅...

  • @user-kd7vu3vi3j
    @user-kd7vu3vi3j 3 년 전

    사망X우님이랑 이정도면 콜라보 해야하는듯... 사X여우님 영상 보면 제이제이님 입장정리랑 사망여X님 입장정리 잘해놔서 한번에 이해됨

  • @user-dc7wg4ky2k
    @user-dc7wg4ky2k 3 년 전 +122

    결국에 제이제이님은 대기업 수준이라 사과에 저자세로 나가고 ㅅㅁㅇㅇ 님은 소규모라고 강압적이고 강력한 법적조치를 하는구만 가면 열심히 쓰셨구만

    • @Necksliceforyou
      @Necksliceforyou 3 년 전 +4

      ㄹㅇ... 일단 개인에게 보내는거랍시고 강압적인 메일 보낸것만 봐도 알 수 있죠... 구독자수가 많은 채널에 공개되니까 이제 저자세로 나가는ㅋㅋㅋㅋ 아무리 검토가 안된채로 보내진 메일이라고 해도 채널에 공개되는걸 알았으면 저렇게 보냈을까 싶네요ㅎ

    • @user-hz8ut9ch9e
      @user-hz8ut9ch9e 3 년 전

      회사가 다 그렇죠 영향력이 크면 좀 굽신굽신하고 딱히 영향력이 없다고 생각하면 밀고 가는거죠.... 그래도 그냥 말해주면 되는걸..... 누가봐도 제품이 똥망이니까 쫄아서 법적조치하는거잖아......

  • @darius_park
    @darius_park 3 년 전 +214

    좋은 미사여구 다 갖다 붙여서 쓴 글인데 핵심은 이거 아냐?
    바우젠 : "내가 너한테 협박조로 말해서 기분나빴다면 미안하지만 그래도 내 제품이랑 광고는 잘못한 거 없어. 다 실험 통과 받은거고 법적인 문제 없잖아. 그럼 된거 아님?"
    제이제이 : "제품에는 문제 없다 이거지? 알았어. 내가 각잡아서 제대로 한번 해볼게"

    • @user-sb6rf7nk2l
      @user-sb6rf7nk2l 3 년 전 +1

      ㅋㅋ형 오랜만이에요 여기서 뵙네요ㅋㅋㅋ

    • @user-yl4zs5nu8r
      @user-yl4zs5nu8r 3 년 전 +8

      ㄴㄴ 그와중에 '협박조로 말해서' 도 없음;;;; '협박으로 느껴졌다면' 임.. 끝까지 책임 안지고 핑계만 대지 아주~~

    • @alternatae
      @alternatae 3 년 전

      이열 요약정리 쩐다

    • @darius_park
      @darius_park 3 년 전

      @@user-sb6rf7nk2l 엌ㅋㅋㅋㅋ 이게 누구야ㅋㅋㅋ 여기서 보네ㅎㅎ 잘 지내지?

    • @darius_park
      @darius_park 3 년 전 +1

      @@user-yl4zs5nu8r 그러니까요.. 가치관이 없고 팔리기만 하면 되는 천한 사람이 사업을 하면 이런 현상이 벌어진다는 방증이죠 이게..

  • @user-js5nt3zy8q
    @user-js5nt3zy8q 3 년 전 +4

    킹한락스...당신이 옳았어!

  • @user-kd5vh3xg9e
    @user-kd5vh3xg9e 3 년 전

    진짜 좋은 취지로 유튜브광고를 만드는 군요.. 이런 컨텐츠 정말 좋습니다. 화이팅..

  • @user-wu1ip9bz7l
    @user-wu1ip9bz7l 3 년 전 +207

    중요한건 저건 공인기관에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가정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란거죠.. 공인기관에서 효과좋고 가정에서 효과가 그저 그런거면 무슨소용일까요....?
    가정에서 사용하듯이 환경을 만들어서 해주셨으면 합니다!

    • @yuwpwon7184
      @yuwpwon7184 3 년 전 +11

      ㅇㅈ 내가 사장이라면 오히려 이런걸 기반으로 가정용에 가깝게 수정보완하고, 다시 제이제이님께 연락을 드려 다시한번 테스트 해달라고 얘기하면 오히려 광고효과도 내고 좋을것같은디

    • @seiji_nyasu
      @seiji_nyasu 3 년 전

      도전장처럼 대표나 관계자 불러서 그쪽이 만족하는 방식으로 잔류성분 실험했으면 좋겠음
      물론 회사와 관계없는 전문가와 함께

  • @user-rd4rz7pv1p
    @user-rd4rz7pv1p 3 년 전 +235

    자기 출근핑계는 왜 하는거죠?? 메일을 헷갈려서 잘못 보냈다면 그내용을 다른 유투버분들 한테도 보낼생각이었단 뜻인가요? 메일이 보내져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isun1207
      @sisun1207 3 년 전 +18

      홧김에 보냈는데 일이 이렇게 커지니 변명할 말이 이것밖에 없다 이거네요 ㅎㅎㅎㅎ

    • @hillc6012
      @hillc6012 3 년 전 +2

      메일이 시스템이 그냥 '보내져버렸'..!!

    • @user-xi6vs6wx6n
      @user-xi6vs6wx6n 3 년 전

      본인 담당은 맞는지ㅋㅋㅋ 그냥 상담원에게 떠넘긴느낌

  • @honey__2
    @honey__2 3 년 전 +9

    실험실에서 실험한거랑 가정에서 한거랑은 당연 다르겟지
    근데 우리는 저걸 사서 가정에서 사용하는 거잖음?
    가정에서 살균 안되면 무쓸모잖아 ㅋㅋㅋㅋ

  • @LunahaIo
    @LunahaIo 3 년 전 +1

    사과드리고싶고~ 말투랑 억양이 되게 형식적ㅋㅋㅋㅋ

  • @metansu1983
    @metansu1983 3 년 전 +807

    멍멍소리하내 바우젠살균소독기 살돈이면 락스 평생사서 쓸수있다는데 ㅋㅋ
    사망여우님(이거말해두되나요?)은 고소하고 제이제이님한테는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ㅋㅋ
    광고 검사도 안하셨나 이사님이 사람바보로 아나보내
    아니 소비자가 멍청이로 보이나 바우젠 제품은 믿고 거를게요

    • @DongNeaBrother
      @DongNeaBrother 3 년 전 +47

      @펠도내꺼 어 그래 바우젠 마케팅 담당자 왔니

    • @wolfram_96
      @wolfram_96 3 년 전 +16

      바우젠은 평생못씀 고장나면
      ..몃년 쓸수 있으려나....

    • @user-ry1il6vr2c
      @user-ry1il6vr2c 3 년 전 +1

      왔니?

    • @ngvk8400
      @ngvk8400 3 년 전 +28

      @펠도내꺼 생각보다 효과가 좋다구요? 편의성 차이요? ㅋㅋㅋㅋㅋ 제이제이님 영상이나 사망여우님 영상 보고 그런 이야기를 하는건지... 그걸보고도 이런소리를 한다는걸 진심 호구이거나 바우젠관계자라고는 생각이 안드네요ㅋㅋ

    • @user-bs4hi3xj1d
      @user-bs4hi3xj1d 3 년 전 +2

      @@DongNeaBrother 사망여우님도 구독중이고 바우젠이 ㅈ같이 행동한것도 맞으나 애기 있는 집에는 바우젠이든 뭐든 전해수기 쓰는게 괜찮음.
      가성비만 따지면 바우젠 개쓰레기지만 환경이란게 있잖아요 갓난 애기 있는데 언제 락스 희석시키고 있음.

  • @jetvolvo
    @jetvolvo 3 년 전 +38

    ㅋㅋㅋ 아니 근데 사망여우도 구독자 공개만 안했지 영상마다 몇십만뷰씩 올라가는데 작은 유튜버라고 깔보고 대처 개판으로 하는건가? 내가볼땐 사망여우도 결코 작은 유튜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navi2yagi
    @navi2yagi 3 년 전 +2

    죄송하며, 사과드리고싶고ㅋㅋㅋㅋㅋㅋ 근데 감사하대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 사과형식의 메일이아닌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