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 Friends] Bullying Prank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9. 10.
  • This cartoon makes you laugh for free!
    [Distribution: Big Picture Team] [Planning: B-Crispy] [Production: Jjal Tae-sik Studio]
    Script - Jjal Tae-sik / Animation - Choi Su-bin, Kim Hye-eun (feat. Choi Hyeok-jun) / Assistance - Kim Tae-hun, Hwang Hyeon-sik, Jang Da-hyeon, Kim Ju-eun, Ju A-rang, Hwang Tae-hun, Kim Won-jik, Yun Nam-wu, Shin Su-jin, Lee Se-eun, Kim Jin-ha / Voice - Jjal Tae-sik, Sung Hyeon-hui, Kim Sang-ja

댓글 • 3 471

  • 짤툰
    짤툰  13 일 전 +5822

    몰카는 당하는 사람도 재밌어야 몰카징

    • 은은
      은은 6 일 전

      ㅇㅇㅇㅇㅇㅇㅇㅈ ㅈ ㅈ ㅈ ㅈ ㅈ

    • 로블tv
      로블tv 6 일 전

      ㄹㅇ ㅋㅋ

    • 리엘🌻
      리엘🌻 8 일 전

      몰카보단 차라리 쪽팔려 게임이 나을드읏..~

    • kanghyun yoo
      kanghyun yoo 9 일 전

      yes

    • 이석준
      이석준 9 일 전

      ㅇㅈ

  • 파랑쵸쵸
    파랑쵸쵸 6 시간 전

    집게리앜ㅋㅋㅋ

  • 최인순
    최인순 18 시간 전

    0:38 사실상 실질적인 사기동물단체가 의심되지만 땅땅이,현식이 마인드라면 충분히 할말한 동물의 본능적(?)행동입니다.

  • 뉴보의 카트세상

    나혼자산다 비하중

  • 전용
    전용 일 전

    무슨일로 이번엔 밧줄을 그렇게 건전하게 묶을수 있었던거지?

  • 독사새키
    독사새키 일 전

    “요즘 방송국 예능에서도 이런 몰카는 안할 듯”

  • 임지원
    임지원 일 전

    슘댱이가 ㄹㅇ상남자네. 주무기가 알라봉...

  • We new Kill
    We new Kill 2 일 전

    이젠 짐승친구들 느낌표네ㅋㅋ 짐승친구들!이거에서 짐승친구들Mㅋㅋ

  • 독자 74명까지 1명 남앗당 예린

    1:27 잼민이 ㅋㅋㅋㅎㅋㅎㅎ

  • 개굴개굴개구리

    근데오천원박게업다했는데
    오만원준건뭐지?

  • 김경화
    김경화 2 일 전

    세호는 스포충에 나오는 주인공 입니다.

  • 현희정
    현희정 2 일 전

    현식이 왜케 사람보다 키가큼?

  • 고릴라잡이
    고릴라잡이 2 일 전

    짤툰이 옛날부터 풍자는 기가팍팍

  • 옥철민
    옥철민 2 일 전

    안녕하세요.
    짤툰 너무 잘보고있습니다.
    계속 평생 해주세요.
    그리고 새대갈 좀 잘생겨져다.
    습...
    근데 새대갈씨는 못생겼어요?
    거짓말이야^^

  • 박창수
    박창수 3 일 전 +1

    짜짜 나나 박박 ㅈㄴ 병신같은 유행어네ㅋㅋㅋ

  • 황원하
    황원하 3 일 전 +1

    너혼자 살아라, 특히 박너래, 너!?!ㅗ

  • 캐리박
    캐리박 3 일 전

    기안파이팅

  • TK타키
    TK타키 3 일 전

    5:49 kill point

  • 뚝배기전도사
    뚝배기전도사 3 일 전

    1:26 크로마키 잼민이 있다 ㅋㅋㅋㅋㅋ

  • 박지성
    박지성 3 일 전

    인생은 부메랑이다....

  • 손태준
    손태준 4 일 전

    나나 웃기당

  • H _aarrry
    H _aarrry 4 일 전

    3:44 왜 아랫도리가 흥건해지는거 같지...? 너무 잔인하다;;

  • 레오냥이
    레오냥이 4 일 전

    광고인줄;;;

  • 유니TV
    유니TV 4 일 전 +1

    해피엔딩으로 끝날줄 알았는데 역시 짤툰
    반전 있었어 ㅋㅋㅋㅋㅋ

  • 붉은 가마우지 다고다고

    먼가 마지막에 앨빈과 슈퍼 밴드에서 애------앨---빈!!!!! 이러는 느낌이 드네요

  • 평화주의자
    평화주의자 5 일 전 +1

    5:54
    10분 후.....
    ???: 수민씨 당신을 유괴 혐의로 체포하겠.....

  • Tiril티릴
    Tiril티릴 5 일 전

    이건 댓글보는맛

  • Beggingforsubs
    Beggingforsubs  5 일 전

    2:28 진짜 집게리아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왕꿈틀이
    왕꿈틀이 5 일 전

    3:21 그걸 누군가들은 해냅니다

  • 뚜에엑
    뚜에엑 5 일 전

    저정도면 짐승친구들이 아니라 짐승깡패들아님ㅋㅋㅋ

  • 애완동물 고질라

    사탄도 저딴 개같은 몰카 안할듯 ㅇㅇ

  • 오byoungkyu
    오byoungkyu 5 일 전

  • BlueMoon
    BlueMoon 6 일 전

    집게리아ㅋㅋ

  • 지능휴먼
    지능휴먼 6 일 전

    6:01 오늘도 짐친 덕분에 고통받는 수민이

  • 차니
    차니 6 일 전

    ㅇㅘㅇㄸㅏㅁㅗㄹㅋㅏ

  • 10만 유튜버
    10만 유튜버 6 일 전 +1

    형 이거 기안84 왕따 맞지 옷 색깔부터 나혼자산다 풍자하는것 같은데

  • MORIS MR JANG
    MORIS MR JANG 6 일 전

    3:22 우리는 진짜로 이런일이 일어난 국가를 대한민국 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 메롱메롱
    메롱메롱 6 일 전

    @좀비

  • 서태희
    서태희 6 일 전

    2:07집게리아가 왜 시내에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 부족해상상력이

    집게리아 존맛탱이지ㅋ

  • 도리TV
    도리TV 6 일 전 +4

    계란 후라이 만드는법:
    후라이팬을 소환한다
    불을 붙힌다
    새대갈을 구운다
    ☆완성☆

    • 권영록
      권영록 5 일 전 +2

      비둘기 백숙 레시피 아니었어?

    • 붕신
      붕신 5 일 전

      ㅁㅊ 새대갈을 왜 굽는대ㅋㅋㅋㅋ

  • 오후자
    오후자 7 일 전

    1:26 와!샌즈

  • 강혁
    강혁 7 일 전

    현식아 그 예능에서 이딴걸 한단다

  • 너굴
    너굴 7 일 전

    세호야 또속냐가 여기서?ㅋㅋㅋㅋㅋㅋㅋ

  • joke
    joke 7 일 전

    0:06

  • 눈후님SnowHu
    눈후님SnowHu 7 일 전 +1

    0:37 돈 받고 일하는데..

  • RN우유
    RN우유 8 일 전

    4:50개찰지네 ㅋㅋ

  • 이원준
    이원준 8 일 전

    땅땅이가 돈빨아먹어 부리네
    ㅋㅋㅋㅋㅋ 개꿀잼 그리고 저작권
    안맞을려고 집게리아얌ㅋㅋ
    넘나 재밌궁

  • 김태현
    김태현 8 일 전

    짜짜 나나 대박..? 이 개연성 없는 신조어 뭐죠??ㅋㅋㅋㄹㅋ 말도 웃겨 짜짜나나박박

  • 박상남
    박상남 8 일 전

    역시 희망고문은 인간이 최고야 !

  • 최성준
    최성준 8 일 전

    그러게 왜 먼저 시켜놓냐

  • 김호준
    김호준 8 일 전

    나는 자꾸 새우라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

  • 리마
    리마 8 일 전

    짐친’프리미엄’

  • 파다
    파다 8 일 전

    와... 지금 봤는데 이거 내 생일에 업로드 된거였네...소름끼쳐라ㅏ..

  • 김달새
    김달새 8 일 전

    5:24 라고 할뻔~~

  • IiIiIiIi I
    IiIiIiIi I 8 일 전

    왤케 애니메이션화 시킨거 같냐 가면갈수록

  • 모데 씹사기 챔

    마지막 세호의 모습은 전■무 씨를 닮았군요.
    완벽합니다.

  • 색색티비 구글검색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채널 대박 나세요 잘보고 감니다 ~

  • 정채원
    정채원 8 일 전 +1

    짐승친구들 아이폰은 안나오나요?

  • 우정이
    우정이 8 일 전 +1

    친구가 몰카할만 하네

  • 고양이
    고양이 8 일 전 +1

    ㅈ나래 아웃

  • 민수희
    민수희 8 일 전

    1:05 ZZAL 의 기본 표정

  • 이윤민
    이윤민 8 일 전

    나 같으면 햄버거 먹고 가겠다

  • 흔한유튜버마크

    내가 싫어하는 엔딩

  • 왜있겠니?!
    왜있겠니?! 9 일 전

    0:06 욕부터 박아 버리네

  • ㅇㄹ
    ㅇㄹ 9 일 전 +1

    우왕 조횟수 역대급 대박

  • 금대영
    금대영 9 일 전

    세호야 또속냐 그거 아님?? 채팅에서 여자 만날려는사람이름이 세호인데 ㅋㅋ

  • 실티모 [Sil teemo]
    실티모 [Sil teemo] 9 일 전 +1

    기안84 나혼자산다 왕따사건 패러디..?

  • 경주마
    경주마 9 일 전

    욕좀하지마라 애들본다

  • 한동석
    한동석 9 일 전

    눈물이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