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l Friends] Farewell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5. 13.
  • This cartoon makes you laugh for free!

    [Distribution: Big Picture Team] [Planning: B-Crispy] [Production: Jjaltoon Studio]
    Script - Jjal Tae-sik / Animation - Choi Su-bin, Kim Hye-eun (feat. Lee Yu-jin, Choi Hyeok-jun) / Assistance - Kim Tae-hoon, Hwang Hyeon-sik, Jang Da-hyeon, Kim Ju-eun, Lee Yu-jin, Choi Ji-young, Yoon Nam-woo, Hwang Tae-hoon / VA - Jjal Tae-sik, Seong Hyeon-hui

댓글 • 0

  • 짤툰
    짤툰  개월 전 +2225

    짐승친구들이 드디어 게임으로 나왔땅...!?
    ★짐승친구들M★ 사전예약 하러가기 - animalfriendm.com/

    • 00
      00 11 일 전

      @크롬북3 모름

    • 크롬북3
      크롬북3 11 일 전 +1

      저 사전 예약 했는데 게임 언제 나오나요?

    • 00
      00 11 일 전

      보나마나 현식이 궁극기는 헬창임 ㅋ

    • 잼민이2
      잼민이2 15 일 전

      @심심 ㅋ41

    • 라바 아일랜드
      라바 아일랜드 20 일 전

      예!!

  • 민초
    민초 7 시간 전

    난 여기서 짤툰 끝나는줄;;

  • 블 랙
    블 랙 8 시간 전

    03:01 딸의 기본이 안되있네 딸후땡을안하다니 ㅋㅋ

  • 탱글튜브
    탱글튜브 9 시간 전

    글고보니 짤태식은 발디를 닮았네요ㅋㅋㅋㅋ

  • 독버섯맛쿠키
    독버섯맛쿠키 16 시간 전

    0:46 새대갈 눈탱아리 양쪽으로 돌아간거 보소

  • 송영욱
    송영욱 18 시간 전

    1:48

  • Yongdong Jin
    Yongdong Jin 22 시간 전

    0:01초에 컴퓨터 보면 로블로스 머선129

  • 황승현
    황승현 일 전 +1

    5:15 욕이야 뭐야 ㅋㅋ

  • _콩이
    _콩이 일 전

    영상 길이 6:25

  • TV오리지널 신성빈

    0:42 목소리 개귀여워

  • Angie Lee
    Angie Lee 2 일 전

    가족이란 이런거여

  • Kinderd2002
    Kinderd2002 2 일 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ms c
    ms c 2 일 전

    영상시간이 6.25초인만큼
    정말6.25전쟁같네 ㄹㅇㅋㅋ

  • 캡틴아이언
    캡틴아이언 3 일 전

    지갑없으면 치킨 어떻게 시킴?

  • 이성우
    이성우 4 일 전

    근데땅땅이는왜땅땅이애용?

  • jdongs75
    jdongs75 4 일 전 +2

    2:57:늘 왜 유수민(짤태식)의 책상에는 늘 휴지가 있지....?설마.....

  • 안복희
    안복희 5 일 전

    흑...슬프면서 웃기다😪😁🤗

  • 꼭끼오
    꼭끼오 5 일 전

    5:53

  • 뉴라이프
    뉴라이프 7 일 전

    계속 새대갈 혼자 멍때리는거 개웃기네

  • Филипп Волков

    2:00 왜 주인공 현관문만 저렇게 생겼냨ㅋㅋㅋㅋ

  • 새대갈
    새대갈 8 일 전 +3

    1:44 ㅋㅋㅋㅋㅋ

  • 원피스 명장면any

    와 ㅠㅠ 이거보고 울었어요ㅠㅠ 5:51

  • 청량
    청량 10 일 전 +4

    0:10 아 계속 돌려보고있음;;

  • 방귀뿡뿡
    방귀뿡뿡 11 일 전

    7

  • 포돌이
    포돌이 11 일 전

    소중한 것들은 사라진후 그 소중함을 안다
    - 어디서 봄-

  • 원종현
    원종현 12 일 전

    마지막에 피시방 챌린지만 빼면 더 감동적이었을 텐데 그래도 재미있습니다

  • 포도주스
    포도주스 12 일 전 +1

    대단하다 ㅋㅋㅋ 진짜로

  • G게임맨
    G게임맨 12 일 전

    와 씨바 깜짝이야

  • 새로운 텐스트랜

    그때는 화가 나지만 헤어지면 화가났던 일들이 추억이였다

  • 땅땅이
    땅땅이 13 일 전

    여러분 제가 쓰기윤리를 지키지 않아 댓글을 적어 죄송합니다 ㅠㅠ 먼저 명언을 적어 주신분 에게 죄송합니다ㅠㅠ

  • 쿤어Kuna TV
    쿤어Kuna TV 13 일 전

    수민이가 말이 좀 심했네............

  • 사계절
    사계절 14 일 전

    부모님이 아들들 사고쳐서 화나가지고 집 나가라고 뭐라하면서 싸운거같아..ㅋㅋ

  • Sim IT
    Sim IT 14 일 전

    "한국인이 싫어하는결말"

  • 다리장인인데 사진은 야스오

    0:48 새대갈 ㅋㅋㅋㅋ

  • 경호티비
    경호티비 14 일 전

    5 22 새

  • tv분홍돌고래
    tv분홍돌고래 14 일 전 +1

    5:22 왤캐 맘아프냐 ㅠ

  • 주예은
    주예은 14 일 전 +32

    5:30이때 헛것이였으면 더 슬플듯...

  • 남택근
    남택근 15 일 전

    님들 짐승친구들M이 아작못만들어다고해어요 진짜에요

  • Han Han
    Han Han 15 일 전

    짤톤님호시실빡빡이에용

  • 김학실
    김학실 15 일 전

    이별하기전:니들 키우는게 가장 후회되는일이야!!!!!
    이별하고난 후:여친 못 사귄게 가장 후회되는일이야!!!!!

  • 미남
    미남 15 일 전

    2:03 영식이

  • 강은정
    강은정 15 일 전

    우 우우우💔💔💔👹👹👹👺👺👺👺🤬🤬🤬🤬🤬🤬👎👎👎👎👎👎🖕🖕🖕🖕🖕🖕🖕🖕🖕🖕🖕🖕🖕🖕🤬🤬🤬🤬🤬🤬🤬🤬🤬🤬🤬🤬🤬🤬🤬🤬🤬🤬🤬🤬🤬🤬🤬🤬🤬🤬🤬🤬🤬🤬🤬🤬🤬🤬🤳🤳🤳🤳🤛🤜🤛🤜👊👊✊✊💔💔💔💔💔💔💔💔💔💔💔💔🤬🤬🤬🤬🤬🤬🤬🤬🤬🤬🤬😓

  • 모야 윤
    모야 윤 15 일 전

    이거보고오열함

  • 모야 윤
    모야 윤 15 일 전

    이거보고오열함..

  • 모야 윤
    모야 윤 15 일 전

    이거보고오열함

  • 구슬
    구슬 16 일 전 +1

    0:56 왜 새대갈만 무표정이냨ㅋㅋ

  • 애니프니
    애니프니 16 일 전 +1

    이모티콘 부러워요 ㅠ

  • 애니프니
    애니프니 16 일 전 +1

    짤툰 이모티콘 이벤트 참여 방법좀요 ㅠㅠ

  • 따개비
    따개비 17 일 전

    전체이용가에 포르노보고 자위하는 장면 좀 그만 넣어라 남자가 자위하는게 자랑이냐? 조신치못하게 ㅉㅉ 미래의 부인을 생각해서라도 남자가 순결해야지 그게 남자가 줄수있는 최고의 선물인데! 요즘 남자들 문란해서 큰일이다

  • 따개비
    따개비 17 일 전

    전체이용가에 포르노보고 자위하는 장면 좀 그만 넣어라

  • 경준 Kyoung Jun
    경준 Kyoung Jun 17 일 전 +1

    새대갈!!!!!!!!!!!!!!!!!!!!!!

  • 전성우
    전성우 17 일 전

    0:10

  • 전성우
    전성우 17 일 전

    1:10

  • 현민22
    현민22 17 일 전

    4:03
    분명 노트북은 수민이 앞에 있었을텐데...?

  • 블루
    블루 17 일 전

    썸네일 처음보는잼민이가 해석하면
    제네죽었는데 다른애들 키워서
    바람피걸로 오해받아서 뒤진게 아닐까 이렇게해석

  • 칠피아
    칠피아 18 일 전

    저런 악마 세끼들

  • 전성우
    전성우 18 일 전

    0:11

  • 전성우
    전성우 18 일 전

    6:15

  • 안민경
    안민경 18 일 전

    ㅋㅋ

  • 대금소녀김소빈

    땅땅이 화분에서 나오는거 너무귀엽당 ㅎㅎ

  • 살려는드릴게
    살려는드릴게 19 일 전

    얘네가 귀여운 반려동물이라서 미친듯이 사랑스러운거지,
    둘리-고길동 관계로 보면 솔직히 미워할만하긴 해ㅋㅋㅋㅋ
    돈 맘대로 쓰지, 사고치지, 물건 집 다 때려부수지, 맨날 욕하고 뺏어먹지...ㅋㅋㅋㅋㅋ

  • 마스터K5 TV
    마스터K5 TV 19 일 전 +1

    저거 나가라고 할때 새대갈만 표정그대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얼불맨
    얼불맨 19 일 전 +2

    0:46 역시 새대갈 표정변화 X

  • 이우진
    이우진 19 일 전

    아니 돌아오라고 할 때 감동이었는데 이름 부를 때 새대갈 불러서 웃어버림 이름이 아니라 욕하는 거 같아서 ㅋㅋ

  • 3226장준호
    3226장준호 19 일 전 +3

    1:54 둘리일행이 집나갈때 고길동의 반응

  • 성난sans
    성난sans 19 일 전

    짐승들 마지막에 피시방갔다가 집들어갈여고할때 만난거같은데

  • JeongWoo Lee
    JeongWoo Lee 19 일 전

    이편 진짜 넘 슬프당 ㅠ.ㅠ 재밋는 영상 많이 만들어주세용 ~~~~~~ ^.^

  • 정수
    정수 20 일 전

    0:31 그냥 하고 싶은거 말하는거 같은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