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스페셜] 이태원클라쓰 1-6회 소신 있게 몰아보기 〈이태원 클라쓰(Itaewon class)〉

공유
소스 코드
  • 쓰러지고 떨어져도 끄떡없는
    박새로이를 아직도 모른다고?
    이태원클라쓰 몰아보고 기억해
    복수는 이제부터 시작이니까.
    새로이의 복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매주 금/토 밤 10시 50분 〈이태원클라쓰〉 본방사수!

댓글 • 80

  • 김은지
    김은지 4 시간 전

    장근원이 장근수 머리에 손올릴때 장근수 도리도리하는거 나만 귀엽냐

  • 비숑
    비숑 7 시간 전 +1

    박새로이 보면 닥치고 패밀리의 그 박서준이 맞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 연기를 너무 잘해

  • 한지더
    한지더 9 시간 전

    자세히 보기

    • 한지더
      한지더 9 시간 전

      속았쥬~~~기분 나쁘시면 죄송합니다.

  • 카롱왕국
    카롱왕국 10 시간 전

    내 심장이 두근두근 뛰는 건 뭘까..?두근두근

  • JASON PARK
    JASON PARK 일 전

    뻔한 스토리 아님? 이게 왜 인기많은거지?

  • 박상욱
    박상욱 일 전

    근데 영화 사자인가 거기에도 잠깐 의사역으로 승권이 나옴

  • []살법
    []살법 일 전

    엥 웹툰에서 보던거랑 다르게 뭔가 많이 빠졌는뎅

  • 쿠키 바다요정

    박서준개멋있다

  • 나?친칠라
    나?친칠라 일 전

    장근원 아빠 개불쌍하네 진짜ㅋㅋㅋ

  • s bagsand
    s bagsand 일 전

    이 나이에 이 감정 재밌구만

  • 유보람
    유보람 일 전 +1

    3:47 아니 왤케 설레❤️

  • 조이서
    조이서 2 일 전

    내가 사장님을 사랑하는 이유

  • 네잎클로버
    네잎클로버 2 일 전

    하아 다시 정주행 하러 가야지

  • 장대희
    장대희 2 일 전 +1

    무릎

  • gen ry
    gen ry 2 일 전

    거의다 예고편 장면이네요....ㅠㅠ제대로 편집 해주심 진짜 조회수 더 떡상할거에요

  • 나루유튜브
    나루유튜브 2 일 전 +1

    5:18 ㄹㅇ 멋있다..

  • 모솔
    모솔 3 일 전

    이 드라마 한줄평
    자식교육의 중요성

  • 바드
    바드 3 일 전

    4:21 올빽 머리 보라색 자켓 의미 없고 근본 없는 웃음.. 누구랑 많이 닮았네

  • 그림소녀
    그림소녀 3 일 전

    꼬박꼬박 챙겨보는 시청자(애청자)들은 드라마의 핵심 장면이 어디인지 거의 다 안다


    오우 역시 신기하오

  • ᆞ스카이
    ᆞ스카이 3 일 전

    아직도 못 잊었는데 진짜 박새로이 조이서 대단해

  • 예원
    예원 3 일 전

    나의 인생 드라마❤️

  • 크롱팀 OW
    크롱팀 OW 4 일 전 +1

    9:04 눈빛만봐도~ 알 수 있잖아~

  • 예림
    예림 4 일 전

    와 하민이는 다나오네

  • 신민제
    신민제 4 일 전 +1

    난 박서준이랑 권나라가 사귀길 바랬는데 왜 조이서라는 사람이..... 드라마 보고 빡친적 처음이다

  • 김진모
    김진모 5 일 전 +1

    여기서 내가 뭘 알아
    자세우보기

  • 유승헌
    유승헌 5 일 전

    뭐지 죄수복을 입어도 모든걸 캐어하는 저남자는

  • 노오ᅳ각
    노오ᅳ각 5 일 전

    박새로이 진짜 배울 점 많은 사람 인것 같다
    근데 회장님 응팔 때문에 무섭게 느껴지지않네

  • 편빈
    편빈 5 일 전

    아 끝난 거 너무 아쉽다...
    저 이태원클라쓰X기생충 성대모사 했는데 제 채널로 마실 오세요!

  • 고작가TV
    고작가TV 5 일 전

    간만에 인생드라마 보고 참 흐뭇했다!! 흥해라!! 아이씨!!ㅋㅋ 다시보기 고고~^^

  • 강민기
    강민기 5 일 전

    1.35 몸매 쥐기네
    부럽다 다리 ㅣㅣ 사람들
    😭😭😭😭

  • 현비
    현비 5 일 전

    드라마엔 수아가 안나오나요?

  • 라면은3분만
    라면은3분만 5 일 전

    박서준 나오는거면 다 히트를치네 ㄷㄷ

  • 주해연
    주해연 6 일 전

    나도커서연기자됄려했는데

  • 주해연
    주해연 6 일 전

    연기찐짜잘해용헤헤 힝

  • 1 39271
    1 39271 6 일 전

    와 멋있다

    자세히 보기

  • 소원영
    소원영 6 일 전

    이태원 클라쓰 너무 최고예요 사랑해요 너무 멋있어요 사랑해요

  • AC핵 TV
    AC핵 TV 6 일 전

    이드라마는 10회보면서 늦긴건데 누가악당인지 모르겠음 저거회상도 10회때 감동적인장면이있었고 그에아들도 그회상이 악하게만든건데

  • Yuchan Jung
    Yuchan Jung 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 유보람
    유보람 6 일 전 +1

    왜 살인자는 깜방 안가고 자기 아버지 죽인 ㅅㄲ한테 뭐라고 한 사람만 ㅈㄴ 잘 사는거지... 세상 참;;

  • 다혜
    다혜 7 일 전 +2

    안보현... 당신을 본 순간부터 당신밖에 안보현...

  • Moon가은
    Moon가은 7 일 전 +2

    박새로이가 우리 팔촌 오빠 에요 ㅎㅎ

  • 식하는 거북이 레

    4:22 Joker?

  • wirhsk vhska
    wirhsk vhska 7 일 전 +1

    근데 장근원 돌로도 쳐맞고 주먹으로 ㅈㄴ 쳐맞고 저 정도면 죽었어야 되는거 아님?ㅡㅡ
    흉터도 않 남음 수술 ㅈㄴ 한거 같이

  • soulFree 쏠프리Tube

    이태원클라쓰 임팩트있는 클라쓰였어~!!! 엄지 척~!!!!
    사랑해~~~ 이클!!!

  • 전의규
    전의규 7 일 전

    장근웡은 진짜 원작 초월이다...

  • 박새로이
    박새로이 7 일 전 +4

    원양어선에노가다7년도한 19억소유자가 못할껀없을듯

  • 박새로이
    박새로이 7 일 전 +7

    새로이군 자신의잘못은 스스로용서를구하는거라네
    니가여기 우리아들앞에무릎을끌고사죄를해! 그걸로마무리짓지

  • 여ᅵᄋᄋ
    여ᅵᄋᄋ 7 일 전

  • 쭈니
    쭈니 8 일 전 +2

    "이제 이태원, 우리가 씹어먹는겁니다~"

  • 사신
    사신 8 일 전

    *장근원이 제일불쌍함 아버지 잘못만나서 사랑받는법모름*

  • FLOW FLOW
    FLOW FLOW 8 일 전

    0:36 왼쪽눈 vs 오른쪽눈

  • 풍자언니1호팬

    아이 편집장님 편집 힘드시니깐 그냥 다 올려주셔도 대요 ..^^ 저희는 너어무 괜찮은것같은데룡

  • 김디드
    김디드 8 일 전

    호진씨 우유좀 잘가져다주지 참;;

    • 아룡
      아룡 7 일 전

      참 나 가해자 마인드시네

  • 루빵 ヾ
    루빵 ヾ 8 일 전

    웹툰 이미 다 봤었는데 드라마로 또 보니깐 새롭다는 생각이 들고 역시 박새로이는 잘생겼다는 생각ㅇ . .

  • 남양석준
    남양석준 8 일 전

    이태원클라스 신고합니다 아무도못보게 막아야겠다

  • 김관호
    김관호 9 일 전

    0:43 이로인해 퇴학 중졸 전과자 IC대표까지

  • 유님
    유님 9 일 전

    이영상 편집해서 sns의 올려도 돼나요??

  • 김김동윤
    김김동윤 9 일 전

    와우! 짜리탄

  • 가연
    가연 9 일 전

    오~멌있는데~~

  • 환골탈태
    환골탈태 9 일 전

    내가 나인것에 다른 사람의 납득은 필요없다..

  • 우건
    우건 9 일 전

    장가가 결혼 한다는 뜻임??

  • 이치승
    이치승 9 일 전

    7~16 몰아보기도 얼른 올려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 박세영
    박세영 10 일 전

    재밌구만...

  • 보스
    보스 10 일 전

    오수아 진짜 원작이랑 똑같게생김

  • 김진욱
    김진욱 10 일 전

    박서준 왤케 잘생김

  • 안녕하살법
    안녕하살법 10 일 전

    *역시 설지원 전생에 사람죽이고 다니니까 찐따로 환생했네*

  • 배지훈
    배지훈 10 일 전

    이테원여자친구에쁜다이테원는면저

  • Yeong .Y
    Yeong .Y 10 일 전

    박새로이 엄근진할때랑 쑥맥일때랑 존똑이다

  • 김도헌
    김도헌 10 일 전

    1:46 다시보니까 알게됬는데 병원이름이 작가님 이름이네

  • 와우
    와우 11 일 전

    7회부터16화 몰아보기는 안해주시나여?ㅠㅠ조금 길어도 되는데...ㅠ

  • 어잉
    어잉 11 일 전

    와우 이태원클라쓰안보는데 이제 봐야할 이유가 생겼다 인생 똑바로 살아복까 공부도하고 .. 😭

  • 배
     11 일 전 +2

    난 박서준 연기를 이 작품에서 처음 봤는데 이렇게 연기를 잘하는지 몰랐음. 다른 드라마나 영상들에서 모습은 좀 천진난만한 모습들이 많던데 이태원 클라쓰에서랑 분위기가 너무 달라서 적응이 안 될 정도ㅋ

    • 봄스럽다
      봄스럽다 3 일 전

      따뜻한 말 한마디에서도 또달라요~스토리가 눈물남

  • 하트
    하트 11 일 전 +1

    이태원클라쓰춤이모에요😍🥰😘

  • 안정환
    안정환 11 일 전

    우리사장이 이걸봐야 되는데 나이가70 이라서 ㅋ봐도 모른듯.
    태극기부대 후원자.

  • 선우
    선우 11 일 전 +1

    이거 재밋나요? 볼까말까 생각중..

    • 배
       11 일 전

      초반에 엄청 흥미진진하다가 나중에는 약간 루즈할 때도 있고 개인적으로 주인공이 모호해지고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멜로가 너무 많이 가미된게 아쉬운 부분이긴 한데 박서준이랑 배우들 연기력이 상당히 좋고 캐릭터들이 독특해서 볼 가치는 있음

  • 김웅종
    김웅종 12 일 전 +1

    1:53

  • 김진아
    김진아 12 일 전

    드라마 다시 볼 수 있는 엡 있나요??

  • 박물
    박물 12 일 전

    그만 내리고 영상에 집중하세요😛

  • 흐으아아
    흐으아아 12 일 전 +1

    나는!!! 그게 몇화에서 나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