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2회 하이라이트] 그 쓰레기 같은 인간이 내 남편^^ 불륜남녀 한 방에 보내버리는 수애 참교육🔥 | JTBC 220113 방송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1. 12.
  • [11-12회 하이라이트] 그 쓰레기 같은 인간이 내 남편^^ 불륜남녀 한 방에 보내버리는 수애 참교육🔥
  • 엔터테인먼트

댓글 • 110

  • 개인취향
    개인취향 4 개월 전 +294

    수애가 진심 연기 잘하는구나.. 마지막 표정연기 대박!! 메이킹 한번 보고싶다

  • 은유
    은유 4 개월 전 +77

    예전부터 느꼈는데 수애님은 진짜 눈 코 입 조화와 분위기, 아우라가 정말 잘 어울리심.. 거기다 직각 어깨에 목소리까지.. 매력적이야😭

  • 박춘배
    박춘배 4 개월 전 +241

    수애님 연기 진짜... 최고네요

  • 뻑가vs뻑가사생팬
    뻑가vs뻑가사생팬 4 개월 전 +83

    아니 기자님ㅋㅋㅋㅋㅋ아무것도 모르시는데 저 사이에서 사이다를 날리시네.....

  • 소쿠리
    소쿠리 4 개월 전 +146

    기자님 진짜 팩폭ㅋㅌㅌㅌㅌㅌㅌ개웃겨

  • lee lee
    lee lee 4 개월 전 +168

    오 수애 마지막 연기가 장난아니네요. 눈빛 표정...

    • lee lee
      lee lee 4 개월 전

      볼 때 마다 소름임!!!!!

  • 냠냠차군
    냠냠차군 4 개월 전 +49

    수애 캐릭터 역대급인듯

  • Received king
    Received king 4 개월 전 +41

    이학주 너무 개사이다 대사 ㅎㅎ

  • 미미소
    미미소 4 개월 전 +123

    수애 연기 너무 잘하네 요

  • 치유리
    치유리 4 개월 전 +47

    진짜 존잼 수애님 진짜 연기잘한다

  • Kw S
    Kw S 4 개월 전 +62

    수애씨 연기 쩔어요.

  • 푸른소나무
    푸른소나무 4 개월 전 +12

    수애님 진짜
    연기잘해요.넘 멋짐♡

  • 햇님
    햇님 4 개월 전 +22

    수애씨 ,연기 갑이죠 .

  • 정준혁아이의 로치아 이음파 어리나 에

    공작도시 드라마 김강우 형님 연기력이 늘었습니다.

  • 김예나
    김예나 4 개월 전 +29

    수애 연기 좋아.....♡

  • 주 샤이니
    주 샤이니 4 개월 전 +12

    수애님 분위기 짱

  • 김해바라기
    김해바라기 4 개월 전 +276

    심장을 뛰게 하지않는다고???
    ㅋㅋ
    심장이 계속그리 나대면
    죽지

    • Sophia Kang
      Sophia Kang 4 개월 전 +4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

    • 뚜뚜AJ
      뚜뚜AJ 4 개월 전 +27

      복상사로 저세상가면 되겟네

  • 김qkqlrla
    김qkqlrla 4 개월 전 +3

    수애정말이쁘다 연기도 잘하고

  • Geom 2
    Geom 2 4 개월 전 +4

    와 연기 대박 수애

  • Oz kim
    Oz kim 4 개월 전 +14

    김강우...나쁜놈이데... 웰케 멋지누 ㅠㅠ

  • Shiny Bright
    Shiny Bright 4 개월 전 +120

    이설이 연기가 어떻게 저렇게 안늘죠
    국어책 읽는듯

  • 김홍란홍란
    김홍란홍란 4 개월 전 +42

    김강우 울 수애님 아프게 하지 말아~혼난다 김미숙님도 쩔~내면연기

  • 김홍란홍란
    김홍란홍란 4 개월 전 +28

    수애님 빛이 나영 넘 지적이공 수애 거의 남 해코지 연기 안하는거 가타여 그래서 더 조움 쓰레기역 안해서 *그해여름* 등등 짱짱 게속 대박 ㅋ

  • shim new
    shim new 4 개월 전 +51

    수애님 진짜 너무 아름다우심

  • secret
    secret 2 개월 전 +1

    수애넘 예쁘다...참 분위기 있어

  • 이상한여자래
    이상한여자래 4 개월 전 +5

    마지막 재희 표정.. 찐이다.

  • 현전炫田
    현전炫田 4 개월 전 +21

    목욕씬 너무 많은게 함축되어있고 수애의 표정이며 BMG까지 격렬하게 혹은 약하게~
    수애 볼려고 봐요.

  • 서울 사는 직딩언니 Flex

    수애 정말 아름답다...

  • 이시은
    이시은 4 개월 전 +59

    그런 남편을 우러러 보게 만들고
    싶은 것은 너의 욕망..
    대일밴드가 마음을 아프게 했구나.
    저런 남편은 와이프 손에 운명이 달려있지.
    잘해라. 니 목숨줄 쥐고 있다.ㅋ

  • 박은미
    박은미 4 개월 전 +57

    설이가 난 아기가 현우고, 수애 아기가 설이 아기라니...

  • 김해피.
    김해피. 4 개월 전 +2

    아 찐으로 긴장된다.ㅎ

  • 전정희
    전정희 4 개월 전 +8

    인간사에 늘벌어지는일

  • 티모
    티모 4 개월 전 +30

    설이 진짜 수애좋아하는구나...?

  • 낑깡
    낑깡 4 개월 전 +19

    정말단아하고아름답다~수애

  • 이민정
    이민정 4 개월 전 +3

    이설도 이쁘네요 단아하고 김강우 여성취향인듯

  • 이지연
    이지연 4 개월 전 +24

    ㅠㅠㅠㅠㅠㅠ 남편 정말 ㅠㅠㅠㅠ 소시오 같다

  • 당이엄마연
    당이엄마연 4 개월 전 +7

    김강우♡

  • 미당
    미당 4 개월 전 +44

    수애 눈동자 너무 깊고 반짝반짝 거림

  • 날으는계단
    날으는계단 4 개월 전 +61

    둘이 스타일이 너무 비슷해ㅠ 수애랑 설

  • 기쁜길
    기쁜길 4 개월 전 +1

    남자 여자 이야기라 재밌당

  • 여름이
    여름이 4 개월 전 +5

    중후반부 들어서서 드라마 조진 느낌...

  • dandelion10g
    dandelion10g 4 개월 전 +62

    드라마 세계관이 무슨 콜롬비아임?
    대통령 아무나 하네 ㅋㅋ
    겁나웃기는 드라마일세...

    • 쌜리
      쌜리 4 개월 전 +19

      王자 손바닥에 그리고 나와서 사기꾼 장모, 오빠 좋아하는 마누라와 같이 대통 먹으려는 후보도 있죠

    • wildflower
      wildflower 4 개월 전 +31

      여 야 후보 꼴좀 보세요. ㅋㅋ 당췌 뽑을 사람이 있나요. 현실이 더 시궁창 ㅋㅋ

    • 마당발 부동산
      마당발 부동산 4 개월 전 +35

      전과4범이 우리나라 대통령후보 드라마보다 더하는데 뭐~~~^^

  • phoman kilo
    phoman kilo 4 개월 전 +5

    뭔 오빠가 동등하지못한 관계야 ㅋㅋㅋㅋ
    나이가 많으니까 오빠라고 부르는거지

    • 오르빗
      오르빗 4 개월 전 +12

      사적인 친한 관계도 아닌 동등한 사인데 몇살 많다고 오빠라고 부르라고하면 윗사람 아랫사람 나뉘는거 맞지않나? 그냥 별사이 아니라면 오빠라고 부르기 싫을수 있는거고 그냥 직함으로 부르는게 맞지

  • 자몽이
    자몽이 4 개월 전 +2

    👍👍👍👍👍

  • 불고기
    불고기 3 개월 전 +3

    들떨어진 재벌아들 대통령 만들바에 차라리 젊고 인물좋은 그 검사를 대통령 만들지.
    굳이 정준혁이여야하나. 그냥 수애아 출마해 나가던가. 요즘 누가 조강지처로 뒷바라지하며 남자그늘에서 살아.
    그럴듯한 스토리 나오나싶었더니, 매번 여자관계야....

  • 튭튜브
    튭튜브 4 개월 전 +2

    비서 저정도로 일하면 연봉얼마일까

  • 0형이라 모기줜네 물리네

    진짜 보라고..저렇게 놓고간건가? ㄷ

  • yun park
    yun park 4 개월 전 +7

    스스로 자초했네

    • 뻑가vs뻑가사생팬
      뻑가vs뻑가사생팬 4 개월 전 +1

      ㄹㅇ....근데 남편도 발뒤에 까진거 밴드 붙혀주는 스윗함이 있었는데....나라도 넘어갔을듯

  • 뻑가vs뻑가사생팬
    뻑가vs뻑가사생팬 4 개월 전 +29

    근데 이설이랑 남편이랑 어떻게 한번 잤던거임...? 잤던 사람 까마득히 잊고 있다가 최근와서 다시 설레는거?

  • Myong Boyd
    Myong Boyd 4 개월 전

    진정한 나라 사랑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국회의원님 잘 생각하고 말씀하세요 저는 해외에 살고 있지만 방탄소년단은 너무나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우리나라를 위해서 얼마나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까

  • 용덕출
    용덕출 4 개월 전 +17

    9-10하이라이트는 건너뛰는건가요?ㅠㅠ

    • Jason72687268
      Jason72687268 4 개월 전 +2

      나도 그거 계속 기다리는데ㅜㅜ

  • 김민정78
    김민정78 4 개월 전 +5

    예수구원 축복합니다

  • 예인
    예인 4 개월 전 +2

    오징어게임에 나오던..그여성분..그그..이름이..

  • 이근복
    이근복 2 개월 전

    조선시대 여자들 질투 이해하내.
    그때는 증거보존 갇ㄷ은것 업느키가
    죽엏지.
    자기본ㄴ존을 위해.

  • 서울 사는 직딩언니 Flex

    설이누나보다 수애가 더 예쁜데

  • 유희진
    유희진 4 개월 전 +11

    난 수애 발음이 못알아듣겠던데 입에서 우물우물 정확히 천천히 발음 했으면 좋겠는데

  • 벽오동
    벽오동 4 개월 전 +45

    목소리 넘 꾸미면서 하니까 백프로 집중이 안된다 발음끝도 약간 끌고. 이것만 고치면 연기 퍼팩트

  • 송숙
    송숙 4 개월 전

    이드라마 아이는 누구 아이인가요 설이 아들이면 노영주는 왜 죽었죠

  • indah
    indah 4 개월 전 +1

    title drama plis🙏

    • indah
      indah 4 개월 전

      @Zarah Barnachea thank u😁

    • sptt
      sptt 4 개월 전 +1

      peacock city

    • Zarah Barnachea
      Zarah Barnachea 4 개월 전 +2

      Artificial City

  • 남극펭빼어날수
    남극펭빼어날수 4 개월 전

    수애랑 저 여자얘가 서로 좋아하는 거임?

  • tpdo
    tpdo 4 개월 전 +11

    현우 친모 설이에요? 영주에요?

    • 조이 최
      조이 최 4 개월 전 +9

      설이임. 영주는 당시 이름을 빌려줌

  • U Jin
    U Jin 4 개월 전 +35

    설이 연기 너무 못해..

  • ริ
🗣
    ริ 🗣 4 개월 전 +2

    ㅡ.ㅡ

  • 0형이라 모기줜네 물리네

    그래봤자 러브도 아니고 욕정이잖아. 이설이가 남편이랑 이혼시키려고 하는거 같던데. 왜 이런 놈팽이랑 같이 있냐고
    그냥 섹파같은 것들은 그닥 상처받지 않고. 그랬는데.. 자기가 맘에 든 사람하고 저러고있으니까 개빡치나보네
    준혁아 그 술쳐먹고 니가 기억 못하고 한 번 잔 여자가 이설이고 아들이 지금 아들이란다

  • 케이크를먹으라고해빵이없으면

    노영주가 누구에요??

  • 깨시민_lsy
    깨시민_lsy 4 개월 전 +84

    다들 수애가 연기 잘한다는데... 왜케 나는 오글거리지.. 나는 연기하고 있어요하는 느낌 풍기면서... 발음도.. 톤도.. 너무 인위적이다..

    • 조이 최
      조이 최 3 개월 전

      @서하연 쏘리 나한테 답글단줄요

    • 서하연
      서하연 3 개월 전

      혹시 자격지심 있으세요?

    • m ong
      m ong 4 개월 전 +8

      목소리톤ㅇㅣ 참 멋진 배우다 하고 있었는데 ㅋ ㅋ 듣는 귀가 다 다른듯

    • arille lee
      arille lee 4 개월 전 +18

      딕션이 안좋.
      뭐라하는지 안 들려서 자꾸 돌려보게 됨

    • 조이 최
      조이 최 4 개월 전

      ㅋㅋ 저정도면 잘하는거야 많이 늘은거다

  • 바삭그래요
    바삭그래요 4 개월 전 +7

    주다해 on

  • 파라곤hot
    파라곤hot 4 개월 전 +12

    수애가 정말 그 나이대 김태희 송혜교 전지현 손예진 한지민 등 연기와 외모 모두 가진 ...솔직히 외모는 김태희가 갑이라지만 김태희보다 수애가 더 우월하다 평가됩니다 이유는 김태희는 말할때와 인상쓸때 못생겨집니다 수애는 웃을때 인상쓸때등 모든표정이 자연스럽고 이쁘죠... 연기는 수애 손예진 한지민 3명 은 인정

    • kkhh
      kkhh 3 개월 전 +6

      사람 생긴걸로 뭘 더 우월하다 어쩌다 합니까...

  • 이순자
    이순자 4 개월 전 +15

    수애씨는 목소리땜에 연기가 쫌 어설퍼보여요.
    목소리랑 액션이 안 맞는듯.

  • Cal Wizzarak
    Cal Wizzarak 4 개월 전

    👕👕🎱🎼🎼🥁🥁🧘‍♀‍🚀‍🚀🎗🎗🎗🎗🥫🥫🌞🌞🌤🌤☣☣ *하나님은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기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신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심으로 우리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확증하셨습니다.*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그가 값없이 영생을 선물로 주실 것이라* *또 네 몸을 고치겠다고 약속하셨느니라* *(하늘을 우러러 하나님께 구하라)*

  • 메로나
    메로나 4 개월 전

    이거요줌하는거임?

  • 이근복
    이근복 2 개월 전

  • 이파랑새
    이파랑새 4 개월 전 +6

    이설이 더 매력적으로 보여요.
    감정선도 복잡한데 표정으로 다 살리네요.
    수애 발음이 좀 인위적이라서.
    예쁘고 아름다운데
    현실은 ㅋ.
    연기자는 연기로만.
    김강우도 딱 자기옷 입은듯 잘 어울리고.
    다른 사람의 삶을 경험해 보는 것
    참 흥미롭겠죠.
    수애는 외모대비 인성과 가치관이 별루.
    일전에 엄태웅얘기하는데
    왜저러나 싶었어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이미 결혼해서 자녀까지 있는 엄태웅 얘기를 꺼내며 자기한테 밥먹자고 연락하고 그런다나 뭐라나 좀 추근덕 거렸다는 뉘앙스로 인터뷰 하는데 수애정도면 누구나 탐낼만한 미모인건 맞지만 그래도 자뻑이 너무 강해서 나르시스트인듯.
    미인인데 미인인줄 모르는 사람이 좋다.
    너무 자기 잘난 맛에 다 자기좋아하는 줄 아는 착각은 금물

    • HHH
      HHH 17 일 전

      참나 악플을 길게도 써놨네 정신차리고 네 인생이나 잘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