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봐야지] [열불주의] "독도가 뭐냐고! 다케시마야!" 참을 수 없는 일본 우익단체들의 망언♨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3. 28.
  • 몇 번을 이야기해도 듣지 않는 우익들
    "한국인들이 말하는 건 다 거짓!"
    그들의 무례한 행동에 화가 난 김구라♨
    우리가 잘 알지 못했던
    다케시마의 날 행사의 민낯
    ------------------------------------------------------
    * 영상 속 프로그램은?
    【막나가쇼】 bit.ly/2qim8gm
    ------------------------------------------------------
  • 엔터테인먼트

댓글 • 81K

  • @user-xm1zp1cl6t
    @user-xm1zp1cl6t 4 년 전 +39741

    누가 그러더군요
    독도 갈 때 일본인들은 여권을 가지고 가죠?
    한국인들은 그냥 간답니다^^

    • @user-if4vb8gq4o
      @user-if4vb8gq4o 4 년 전 +4723

      네이버지식인에 올라온글이죠 오래전에 ㅎㅎ 답변자는? 저였고 약간 무식한 답변이였는데 ㅋ

    • @ryu2151
      @ryu2151 4 년 전 +1162

      전효성으로 하여금 퍼졌죠 ㅋㅋ

    • @rmsnr2354
      @rmsnr2354 4 년 전 +2128

      일본인은 독도에 못갑니다~^^

    • @Annyeong9
      @Annyeong9 4 년 전 +701

      그런데 이런 주장은 좀 힘이 약하긴 함

    • @user-gd9jn2uw4w
      @user-gd9jn2uw4w 4 년 전 +1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iti-qd3vc
    @uiti-qd3vc 4 년 전 +7693

    저기를 김구라가 아니라 마동석을 데려갔어야지 어디함 보자 똑같이 떠드나

    • @user-yx7cy5ky2l
      @user-yx7cy5ky2l 4 년 전 +409

      ㅋㅋㅋㅋㅋㅋ그니까..ㅋㅋㅋㅋㅋㅋ

    • @user-gy7ih8is4t
      @user-gy7ih8is4t 4 년 전 +253

      ㅋㅋㅋ ㅆㅇㅈ

    • @user-nn6pp7jj7w
      @user-nn6pp7jj7w 4 년 전 +962

      ??? : 어 나 독도에 아트박스 사장인데

    • @user-nn2bz8xv4u
      @user-nn2bz8xv4u 4 년 전 +914

      일본인:야! 독도는 일본땅이야
      한국인:(최대한 정중하게)아니 여기 자료를 봐보세요
      일본인: 닥치고 꺼져
      한국인: 아 안되겠네 동석이형
      마동석:야이 십장생아 뭐라고? 한번더 지껄여봐 따라와 진실의 방으로
      그후 이 일본인은 뇌진탕느로 자신의 이름조차 까먹었다

    • @user-nq2jq4zv3h
      @user-nq2jq4zv3h 4 년 전 +36

      ㅋㅌㅋㅋㅅㅋㅋㅎ

  • @soy6813
    @soy6813 년 전 +46

    친구가 일본남자랑 국제결혼했는데 그 일본 시아버지 얘기들어보면 한국사람 겁나 무시합니다
    저게 진짜 일본사람 모습이죠
    국제적으로도 아직도 한국을 밟으려고 하는걸보면 빨리 우리나라가 일본이 부러워하는 모든 부분에서 강대국이 되었으면합니다 대한민국만세 독도는 당연히 대한민국

    • @Yjh8916
      @Yjh8916 11 개월 전 +4

      모든 일본인들이 그렇진 않습니다!!!^^
      그 시아버지가 일본우익 즉 일본정부 꼭두각시짓을 하며 빌어먹고사는 분이라서입니다!!!!
      일본인이아닌 일본 정부와 우익쓰레기들만 욕해주세요~~ 같이 밤새서 욕해드릴 수있음^^

    • @Lalallaa33443
      @Lalallaa33443 4 개월 전 +1

      ​@@Yjh8916 네 아닙니다~ 일본 국민의 60%는 속으로 혐한하고 나머지 청년층도 남자들 대부분은 혐한 여자애들만 일부 친한입니다~ 알고 말하세요.

    • @rigae2
      @rigae2 3 개월 전 +3

      저도 우익은 따로있다 생각해서 성향이 정상이라 생각된 일본인들과 가까이 했다가 우익이랑 생각했던 성향이 결국은 드러나더라구요. 정말 솔직함이란 없더라구요

    • @hbl2981
      @hbl2981 28 일 전 +2

      일본사람들을 그런식으로 일반화 하지마세요
      저희 나라만 창피해집니다

    • @hiroono1
      @hiroono1 24 일 전

      「다케시마」가 일본령인 것은, 이하의 3점으로부터 분명하다. 현재 한국이 불법 점거하고 있지만 실제로 '다케시마'를 필요로 할 때 일본이 해상 봉쇄한다.
      1. 조선이 1905년 이전에 ‘다케시마’를 알고 있던 증거가 없다. 거주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조선인이 그린 지도조차 없다. 모르는 섬을 영유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2. 1905년 일본이 편입 선언했을 때 조선은 항의하지 않았다.
      3. 샌프란시스코 평화조약에서 일본이 한국에 할양하는 영토 목록에 '다케시마'는 적혀 있지 않다. 그리고 그 이유는 러스크 서한에 의해 이승만에 설명되어 있다.
      원래 한국은 대한제국의 승계국이 아니다. 1948년에 연합국이 건국한 신흥국이며, 그 영토를 나타내는 근거는 샌프란시스코 평화조약이 유일하다.

  • @user-oe6tj4sn1m
    @user-oe6tj4sn1m 년 전 +148

    우리나라 독도 박물관에 일본인이 왔다면 크게 신경 안 쓰고 오히려 당당할 거 같은데 저렇게 시비거는 건 오히려 지들이 찔리는 거 같다.

    • @hiroono1
      @hiroono1 24 일 전

      「다케시마」가 일본령인 것은, 이하의 3점으로부터 분명하다. 현재 한국이 불법 점거하고 있지만 실제로 '다케시마'를 필요로 할 때 일본이 해상 봉쇄한다.
      1. 조선이 1905년 이전에 ‘다케시마’를 알고 있던 증거가 없다. 거주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조선인이 그린 지도조차 없다. 모르는 섬을 영유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2. 1905년 일본이 편입 선언했을 때 조선은 항의하지 않았다.
      3. 샌프란시스코 평화조약에서 일본이 한국에 할양하는 영토 목록에 '다케시마'는 적혀 있지 않다. 그리고 그 이유는 러스크 서한에 의해 이승만에 설명되어 있다.
      원래 한국은 대한제국의 승계국이 아니다. 1948년에 연합국이 건국한 신흥국이며, 그 영토를 나타내는 근거는 샌프란시스코 평화조약이 유일하다.

  • @user-jf6te4et3t
    @user-jf6te4et3t 4 년 전 +4156

    딱 그거네
    형: 이거 내꺼야! 숙제할때 써야한다고!
    동생: 아니야 이거 내꺼야!
    형: 이게 뭔줄알고?
    동생: 이게 뭔데?

    • @__ewwwwwowo
      @__ewwwwwowo 4 년 전 +143

      ᄃ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irstund7978
      @firstund7978 4 년 전 +51

      와 현웃ㅋㅋㅋㅋ

    • @user-rn6lh5jd8n
      @user-rn6lh5jd8n 4 년 전 +308

      ??? : 야 내 게임기 못봤어?
      ... : 게임기 내꺼야
      ??? : 게임기 어떻게 쓰는데?
      ... : 모르지

    • @Miba04244
      @Miba04244 4 년 전 +1

      ㅋㅋㅋㅋㅋ

    • @Lezyand
      @Lezyand 4 년 전 +17

      비유 미쳤음

  • @user-uw6ny3sf1o
    @user-uw6ny3sf1o 4 년 전 +6819

    독도가 일본땅이라고 말하는거조차 심각하지만 처음보는 사람에게 저렇게 함부로 대하는게 진짜 심각하다. 예의가 정말없다.

    • @gfgg1562
      @gfgg1562 4 년 전 +84

      레이디 원래 우익들은 미개함. 아 물론 태극기 들고 설쳐대는 한국 우좀들도 맨날 화만 가득한 모양새를 보면 미개한 건 똑같긴 함.

    • @tronicle6600
      @tronicle6600 4 년 전 +30

      Gf Gg 좌파들은 뒤에서 음모짜고 적폐짓 하는건 어딜가나 똑같고?

    • @gfgg1562
      @gfgg1562 4 년 전 +19

      jay kim 우좀은 적폐짓도 하고 음모 짜고 저렇게 미개하기까지 하고? ㅋㅋㅋ 자폭하누

    • @Zzabra_
      @Zzabra_ 4 년 전 +209

      근데 우리나라 사람들, 일본인이 반대로 저렇게 해도 저 정도까지는 안하지 않나요?
      그냥 수군수군 대기만 하지, 저렇게 욕하면서 눈 부릅 뜨면서 ㅋㅋㅋ 저렇게는 웬만한 성질과 무식함이 아니고서는 못할 듯

    • @user-cw7je5tn6o
      @user-cw7je5tn6o 4 년 전 +138

      독도가 어디있지도 모르는데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건 예의 없는것 보다 그냥 무지임 무지 ㅋㅋㅋㅋ일본 지식인들 다 어디 갔누
      ㅋㅋㅋㅋㅋㅋ

  • @Solidify
    @Solidify 년 전 +40

    저런 뻔뻔함이 대단합니다

  • @hiy7487
    @hiy7487 년 전 +13

    어떻게 잘 참으셨네요.. 제대로 된 개념이나 이론, 이유 없이 자신 일본의 영토라고 우기는 거는 누가 봐도 허무맹랑한 소리인데 그걸 스스로 인지하고 못하고 일본 영토라는 걸 보니 답답하고 지금은 이 문제가 더 심화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 @chan_ch_an_
    @chan_ch_an_ 4 년 전 +1585

    저거는 독도도 독도지만 무척 무례하다고 생각함. 한국인 일행분들은 정식으로 승인을 받고 취재를 하는 상황에서 뭣도 모르고 욕부터 박는 일본인들..그냥 자기가 보고 싶은대로 세상을 보는거 같음. 자신의 주장을 관철할 수는 있다지만, 거기에 근거가 없다면 그냥 쓰레기일뿐임.

    • @user-_hi_
      @user-_hi_ 4 년 전 +6

      ㅇㅈ

    • @user-jt4ed4qz3h
      @user-jt4ed4qz3h 4 년 전 +4

      일본 인성 개 같아 지들이 땅 넢일여고......
      아베 정부도 개 같네.....

    • @user-zu1ts1cf7u
      @user-zu1ts1cf7u 4 년 전 +15

      구라까지마 일본은 한국땅이야

    • @user-qe4ri7vs8d
      @user-qe4ri7vs8d 4 년 전 +11

      그게 일본인들의 수준

    • @user-re6lj5el2o
      @user-re6lj5el2o 4 년 전 +2

      저 진짜 말로 표현할수 없을정도로 지이이이ㅣㅣㅣㅣㅣ이이이이이ㅣㅣ이ㅣㅣ이ㅣㅇ이ㅣㅣㅣㅣㅣ이ㅣ이ㅣㅣ인짜 인정이이임니다

  • @user-cl5py2sy1l
    @user-cl5py2sy1l 3 년 전 +12560

    제작진분들 다음엔 설민석씨랑 마동석씨 데리고 한 번 더 갑시다

  • @jeon4708
    @jeon4708 년 전 +20

    촬영하는분들이 고생하셨네요. 응원합니다. 독도 우리땅을 지킵시다. 👍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년 전 +1

      독도는 SF 평화조약으로 일본의 영토가 되었습니다. 그 직전에 이승만이 일본인을 학살하고 독도를 불법 점거하고 있을 뿐입니다. 동영상의 일본인들의 분노는 유족을 생각하면 당연합니다.
      独島はSF平和条約で日本の領土になりました。その直前に李承晩が日本人を虐殺して独島を不法占拠しているだけです。動画の日本人たちの怒りは遺族のことを思えば当然です。

    • @Yjh8916
      @Yjh8916 년 전 +1

      @@user-ny7cm2xm2f
      웃기지마!!!!!!^^
      SF조약에 일본영토라고 안써있어!!!!^^
      불법뜻이나 알아라
      니네가 그전에 한짓이나 생각하고 분노란 단어쓰고!!!!^^
      니네 법안이나 처. 읽어봐
      뭐 자국 법안은 이랬다 저랬다 하는걸
      자랑이라도 하려고 쓴글 아니면
      적당히해!!!!^^

  • @KISJKS
    @KISJKS 2 개월 전 +11

    제작진분들 다음엔 일본 독도 행사 인터뷰 갈때 설민석님+마동석님+ 부탁드립니다😊

  • @user-xi7iy5hc6m
    @user-xi7iy5hc6m 4 년 전 +3470

    난 적어도 평소에 일본정부는 미워해도 국민은 미워하지말자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 신념을 비웃기라도 하듯 일본 국민들의 가치관,태도부터가 문제네 우리가 독도가 우리땅이라는 걸 주장할때도 일본입장을 들어보려고 하는데 쟤네는 듣는거부터가 글러먹었어

    • @user-yn2yi6lq1q
      @user-yn2yi6lq1q 4 년 전 +271

      오주영 동감입니다..물론 저 분들이 일본국민의 전체를 대표한다고 생각은 안하는데도 저런 몇몇 사람들 때문에 일본에 대한 전체적인 이미지가 너무 졸렬하고 무식하고 폭력적으로 느껴지네요...

    • @kimjjajhan
      @kimjjajhan 4 년 전 +76

      사실 일본은 예절에 대해ㅜ안배우는거임 ㅋㅋ

    • @user-dy7wj2mh7b
      @user-dy7wj2mh7b 4 년 전 +7

      @@user-hl8wb2mk8t 이분 말 해석좀~ 나만 이해 안됨?

    • @user-hl8wb2mk8t
      @user-hl8wb2mk8t 4 년 전 +4

      @@user-dy7wj2mh7b 책좀 읽으십쇼

    • @user-qi2xc8eq4o
      @user-qi2xc8eq4o 4 년 전 +17

      @@user-hl8wb2mk8t 식민사관에 찌든 일뽕 한마리 납셨구요

  • @YANGJAEEUN
    @YANGJAEEUN 4 년 전 +5637

    일본은 왜 한국인들한테 급발진함?
    한국은 지나가는 일본인 잡아다가 "꺼져!!!!!독도한국땅이야!!!"이지랄 안함
    +물론 우리나라의 몇몇무개념인 사람들은 저렇게 할 수 있음 그치만 우리는 저렇게 모여서 다 큰 어른들이 그러지는 않음

    • @user-cx6wt4ff8f
      @user-cx6wt4ff8f 4 년 전 +1087

      그냥 ㅈㄴ무례하고 무식한거임..

    • @user-lv6gi5ux7y
      @user-lv6gi5ux7y 4 년 전 +627

      당연하저 우리껀데 왜 우리가 넘들한테 내땅이라고 자랑질함 ㅋㅋㅋ 도둑이 지발저리는 ㅋㅋㅋ 멍청한 일본놈들 ㅋㅋㅋㅋ

    • @user-bt9kq8py7u
      @user-bt9kq8py7u 4 년 전 +181

      개무식함 저게 사람이 할생동? 그냥 짐승임 짐승

    • @hanbyul9542
      @hanbyul9542 4 년 전 +92

      우리가 그래야하는데.. ㅎ 우리나라는 지나가는 일본인 줘패도 정당방위임~!~!

    • @user-hf9cq7xb7p
      @user-hf9cq7xb7p 4 년 전 +57

      수준 다 보이죠?

  • @user-gk1kg8yv8b
    @user-gk1kg8yv8b 년 전 +33

    부끄러운 일본인들~,, 다른나라 기사분들께 저런 예의없는 행동을,,,

    • @paradigm4545
      @paradigm4545 11 개월 전

      所詮メディア 切り貼りし放題
      信用できない 韓国にとって都合の良い場面だけ載せる
      国際司法裁判所に来ない国も
      信用できない 話にならない
      韓国は まずは 国際司法裁判所に来い!イェア!

    • @Yjh8916
      @Yjh8916 10 개월 전

      ​@@paradigm4545
      어우 이미 판결난 국제재판소나 따르고
      이런말을 하면!!!!!!^^

    • @Yjh8916
      @Yjh8916 10 개월 전

      ​@@paradigm4545
      국제재판소 떠들거면 너네부터 재판결과를 따르라고!!!!!!!!!!
      제소절차도 상세히 나왔는데
      영어를 못알아 듣는다고 자랑질 그만하고!!!!!!
      국제법상 도대체 어느나라에서 여권없이는 못가는 땅을 자국영토라고 우길 수 있는지 국제법부터 몇조몇항인지 들고와라!!!!!!!!
      국제재판소가 화장실이나 놀이터정도로 생각해서 같이 가자고 조르는게
      맞는지부터 니가 좌뇌,우뇌 가진 인간이라면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 @Yjh8916
      @Yjh8916 7 개월 전

      @@Jay-jb7ol
      재판결과는 그렇지만
      재판소에 제소가 되서 재판이란게열리면
      세계적 이슈에는 오르죠~~^^
      근데!!!! 일본은 정식제소조차 안함^^
      아니 못함!!^^
      같이가자고 조르는 회부나 한 주제에
      그걸 진짜 정식제소열린냥
      한국이 피했다고 선동질중입니다
      그게 문제라는겁니다^^

  • @Hanfugirl_Hanzi
    @Hanfugirl_Hanzi 년 전 +1

    오랫만에 또 봐도 은근 영상이 잼 있다
    ㅋㅋ은근 잼 있는 포인트가 많음

  • @o_o5767
    @o_o5767 4 년 전 +301

    아니 ㅋㅋㅋㅋ 이거 진짜 애들이 남 장난감 훔쳐서 지꺼라고 하는거랑 똑같은데 ㅋㅋ 찔리면 친구들 부르고 ㅋㅅㅋㅅㅋ한심

    • @user-tk8gd6jo3u
      @user-tk8gd6jo3u 4 년 전 +2

      ㅋㅋㅋㅋㅋㅋㅋㅇㅈ이욬ㅋㅋㅋㅋㄹㅇ 개념이라고 없는 놈들ㅋㅋㅋㅋ

    • @user-wt5yn8pv4l
      @user-wt5yn8pv4l 4 년 전 +3

      맞아요 우익단체 진짜 개념 자체가 없는듯....

  • @user-hx3op5gv8e
    @user-hx3op5gv8e 4 년 전 +661

    근데 어떻게 보면 지들 나라 역사를 공부하러왔는데 나가라고해? ㅎㅋㅎㅋ 꼴에 잘못된건 아나봄 ㅋㅋㅋㄱㅎㅋ

    • @user-wz2ig1er5t
      @user-wz2ig1er5t 4 년 전 +7

      @@user-tf1ml7pu4l ㅇㅈ 일본 말도안되는주장펄지고ㅈㄹ임

    • @user-mr2sn7ln6r
      @user-mr2sn7ln6r 4 년 전 +8

      그냥 좀 덜 배웠다고 생각하고 우리가 이해합시다. 그냥 돈 좀 있는사람이 가면 태도가 달라지는데 뭐. ㅋㅋ

    • @kelly-zf8ft
      @kelly-zf8ft 4 년 전

      @@user-tf1ml7pu4l ㅇㅈ

    • @user-hk5zg9wr7b
      @user-hk5zg9wr7b 4 년 전

      갑자기 와서 다케시마는 일본거야 이럼ㅋㅋㅋㅋ

  • @user-tq3pl6vv9g
    @user-tq3pl6vv9g 2 개월 전 +11

    김구라씨는 대단하고 자랑스로운 대한국인 !!!

  • @omg.orangegreen
    @omg.orangegreen 10 개월 전 +21

    Thank you for announcing such an important story to all around world.
    I want people all over the world to know the fact about the Dokdo issue between Korea and Japan.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10 개월 전

      영어를 할 수 있다면 미국 국립공문서관의 자료를 조사해 주세요.
      한국이 어떤 잔인한 일을 하고 독도를 빼앗아 불법 점거를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즉, 동영상의 일본인의 분노는 당연하고, 한국인은 자국의 만행을 모르는 무지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英語ができるのなら、アメリカの国立公文書館の資料を調べてください。
      韓国がどのような残酷なことをして独島を奪い、不法占拠を行ったかわかります。
      つまり、動画の日本人の怒りは当然で、韓国人は自国の蛮行を知らない無知だと言うことです。

    • @Yjh8916
      @Yjh8916 10 개월 전

      ​@@user-ny7cm2xm2f
      야!!!^^
      문서명 가져와~~^^
      전문보내줄게!!!
      아~~ 専門ではなく全文

    • @Yjh8916
      @Yjh8916 10 개월 전

      ​@@user-ny7cm2xm2f
      불법ㅡ 법에 어긋남
      자 한국은 일단 SF조약, SCAPIN의 대상국이아님
      법적으로 뭔가를 맺은게없음
      단한번도 독도를 한국영토가 아니라고 한적이없음
      이승만라인도 맥아더라인을 기초로해서
      영토에 있어서는 한치에 오차없이 그음^^
      즉 독도가 한국영토로 그은건 똑같다는거!!!!
      경제적수역때문에 미국한테 욕좀 먹긴했는데 결국 받아들여졌는데????
      한국이 법을 어긴거있음??
      그럼 일본은???
      일단 조약자체가 연합국과 일본의 조약임!!
      이쁜짓해서 연합국한테 땅받는게 아니라
      패전국으로서 무조건항복 외치며 맺는 조약들임~^^
      대장성고시 654 정령291 총리부령24 대장성령4
      등 독도를 일본의 영토에서 제외시키는 법안을 통과시킴
      근데 이제와서 독도가 일본영토래~~^^
      법은 누가어기고있음?????^^
      한국이 불법점거라고 하는 증거가 도대체 뭐임?^^
      연합국도 자유독립국임을 인정했는데
      맥아더라인 이후에 영토라인 그으면 안된다는 법안 조약한거 있음??
      애초에 SF나 SCAPIN이 한국과의 조약도 아닌데
      왜 자꾸 한국한테 조약내용 얘기하면서 강요함?????
      ㅡSF조약
      1949 11월2일 미국무국지도
      1951 4월7일 영국초안부속지도
      ㅡ연합군 최고사령부, 총본부 (GHQ, SCAP)
      SCAPIN677의 부속지도
      연합국사랑관인 맥아더장군의 맥아더라인
      반박 가능한 지도 하나라도 찾아오시던가^^
      다 한국영토로 표기했고
      반대로 일본영토로 표기된건 하나도 없는데????
      있으면 좀 가져오라고!!!!!!!
      고유영토????^^
      무주지로서 어업을위해 1905년 시마네현고시를 통해 합법적 편입을 하였다매!!!!!!
      물론 사본으로!!!!!^^
      근데 무슨 고유영토를 떠들어!!!!!!!!!!!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9 개월 전

      @@Yjh8916 또 병이 재발했다.
      그래서 당신이 한국의 동경을 대답하면, 점점 다른 논의도 한다고 말하고 있겠지만.
      당신이 동경을 대답하지 않는 이상, 일생 다른 논의는 하지 않아!
      また病気が再発したね。
      だからあなたが韓国の東経を答えたら、どんどん他の議論をもすると言ってるでしょうが。
      あなたが東経を答えない以上、一生他の議論はしないよ!

    • @Yjh8916
      @Yjh8916 9 개월 전

      ​@@user-ny7cm2xm2f
      또 自己紹介중이네?
      니가 우기는 그당시!!! 동경 구하는법이나 말을해봐!!!!^^
      그게 토론이고 일본어로 議論인거야!!!!!!!!
      니질문만 처하는게 논의가 아니란다!!!!!!!!!!

  • @user-pm6ib7nj2e
    @user-pm6ib7nj2e 4 년 전 +737

    우리나라 사람들은 독도가 당연히 우리나라 땅이라 굳이 티 안 내는데 일본은ㅋ

    • @ddungyee12
      @ddungyee12 4 년 전 +72

      ㅇㅈ 그냥 지네땅아니니까
      더 난리임
      방구낀 놈이 성낸다더니

    • @user-tv5nc1pn3d
      @user-tv5nc1pn3d 4 년 전

      저기 있는증거는 일부로 옛날것처럼 규리침 그리고 사케는 유리꺼다라고할수있음 백재가 준거니까

    • @soulbk05
      @soulbk05 4 년 전

      ㅇㅈ

    • @user-jf2sq4fh3b
      @user-jf2sq4fh3b 4 년 전 +2

      우리나라 티 존나 내자나 어떻게 한번 알려보려고 난리치고 그런데 뭐하러그럼? 그냥 우리나라 땅인데 가만히 있으면 우리땅이자나 일본이 독도를 뺏을수 있는방법은 침략밖에 없음

    • @chloerose7862
      @chloerose7862 4 년 전

      ㅋㅋㅋㅋ 인정합니다~

  • @KOREAfirefighter
    @KOREAfirefighter 4 년 전 +653

    아니 독도를 떠나서 인간대 인간으로 저따구로 대하는건 거의 1개월된 신생아가 예절가르친급인데?

    • @user-zh7se1em9x
      @user-zh7se1em9x 4 년 전 +3

      근데 우리도 일본인들 생각하면 그사람이 누구든 상관없이 저사람 일본인이야?
      라고 생각해서

    • @user-zh7se1em9x
      @user-zh7se1em9x 4 년 전 +1

      물론 일본편드는건 아닙니다

    • @marblechair
      @marblechair 4 년 전 +1

      홍당무 이건 인정하지만 저렇게까지 한국에는 꼰대는 별로 없죠.근데 조금 편집도 한국쪽이 유리하게 하긴했어요

    • @user-fs8sv9hc8g
      @user-fs8sv9hc8g 4 년 전 +9

      기본적인 예의를 모름 저러니 나라가 저꼴이지

    • @user-pi6rh9nh3p
      @user-pi6rh9nh3p 4 년 전 +4

      저거 연출일걸요 ㅋㅋㅋ 모자이크도 안 하는 거 보니

  • @user-uh8ew2wb6s
    @user-uh8ew2wb6s 8 개월 전 +3

    취재 하시는분들. 대단하시고 수고 많이 하셨네요🙏🙏🙏👍

  • @user-tm3le1tw9r
    @user-tm3le1tw9r 3 개월 전 +11

    이래서 인간이 무지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거죠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2 개월 전

      무지한 것은 이승만이 무력으로 독도를 빼앗은 것을 전혀 모르는 당신들.
      검색조차 할 수 없다! 그런 나라에서 무엇을 신뢰할 수 있습니까?
      無知なのは、李承晩が武力で独島を奪ったことを全く知らないあなたたち。
      検索すらできない!そのような国の何を信用できますか?

    • @Yjh8916
      @Yjh8916 2 개월 전

      ​@@user-ny7cm2xm2f
      그래서 니들 보라고
      프로필사진까지 바꿔줬잖아!!!!
      일본인이데 일본기록을 못읽어?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2 개월 전

      おばあさんは少し黙ってください。

    • @Yjh8916
      @Yjh8916 2 개월 전

      @@user-ny7cm2xm2f
      봐봐 너​​@user-gu1te7ic3c지? ㅋㅋㅋㅋㅋ
      아님 어울려노는 것들이거나ㅋㅋ
      할머니같은 소리하고있다진짝ㅋ
      너아말로 이제 좀 꺼.져 주실랍니까?

  • @user-ig7cr8uv9w
    @user-ig7cr8uv9w 4 년 전 +803

    닥치라고 할거면 뭐하러 왔냐고 왜 물어봄ㅋㅋㅋㅋ 일상 생활 가능한 사람인가 ㅋㅋㅋㅋㅋㅋ

    • @JuSaWe
      @JuSaWe 4 년 전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 @user-qx3ez9sb1v
      @user-qx3ez9sb1v 4 년 전 +40

      걍 시비거는거임 할짓조또없어서ㅠ

    • @2__522
      @2__522 4 년 전 +1

      ㅆ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ws6tk2ht5g
      @user-ws6tk2ht5g 4 년 전 +12

      ㅇㅈ 지가 뭐하러왔냐고 물어놓고 말하려니까 닥치래(

    • @gndrm
      @gndrm 4 년 전 +2

      가정교육 잘못받어서그럼 상관ㄴ

  • @user-hr8bj7mk6w
    @user-hr8bj7mk6w 4 년 전 +4003

    한국사람이 독도가는방법: '여권없이' 차타고 배타고
    일본사람이 독도가는방법: '여권을 가지고''비행기'타고 차타고 배타고

    • @Paul_Joseph_Goebbels874
      @Paul_Joseph_Goebbels874 4 년 전 +24

      ㅋㅋㅋㅋㅇㅈ

    • @hsh6799
      @hsh6799 4 년 전 +227

      그런말하면 우리가 불법으로 점령해서 그렇다고 우기잖아요ㅋㅋ

    • @vintage3933
      @vintage3933 4 년 전 +132

      근데 그건 개 잡논리잖어;; 그딴식의 논리면 일본이 독도 무력 점거하고 지들 영토로 전화하면 할말있음? 이건 볼때마다 뭔생각인지

    • @user-yc5yv6lo7u
      @user-yc5yv6lo7u 4 년 전 +32

      @@hsh6799 일본이 힘이 약한걸 인정하는거임

    • @user-vl8kb3xm2y
      @user-vl8kb3xm2y 4 년 전 +35

      이논리가 안먹히는 이유가 먼지암? 대마도 도 원래 우리땅인데 지금은 여권들고 가야함 그러면 대마도는 애초부터 일본땅이였냐?

  • @mignonrin
    @mignonrin 7 개월 전 +8

    저들의 행동이 너무 화가난다 진짜

    • @user-pd1ej3yt3g
      @user-pd1ej3yt3g 7 개월 전 +2

      ㄹㅇ ㅠ 저러고도 일본이 좋나 진짜 모르겠어요

  • @user-ww4ek6yd4x
    @user-ww4ek6yd4x 년 전 +3

    독도를 찾아아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올바른 역사의식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 @hiroono1
      @hiroono1 24 일 전

      「다케시마」가 일본령인 것은, 이하의 3점으로부터 분명하다. 현재 한국이 불법 점거하고 있지만 실제로 '다케시마'를 필요로 할 때 일본이 해상 봉쇄한다.
      1. 조선이 1905년 이전에 ‘다케시마’를 알고 있던 증거가 없다. 거주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조선인이 그린 지도조차 없다. 모르는 섬을 영유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2. 1905년 일본이 편입 선언했을 때 조선은 항의하지 않았다.
      3. 샌프란시스코 평화조약에서 일본이 한국에 할양하는 영토 목록에 '다케시마'는 적혀 있지 않다. 그리고 그 이유는 러스크 서한에 의해 이승만에 설명되어 있다.
      원래 한국은 대한제국의 승계국이 아니다. 1948년에 연합국이 건국한 신흥국이며, 그 영토를 나타내는 근거는 샌프란시스코 평화조약이 유일하다.

  • @JO_BAM-nct
    @JO_BAM-nct 4 년 전 +1485

    한국: 너네들은 독도갈때 여권가지고 가야하지?
    일본: ㅇㅇ
    한국: 우리는 여권없어도 갈수있음
    일본:ㅂㄷㅂㄷ(다맞는 말이여서)

  • @Xxx-tk9fi
    @Xxx-tk9fi 3 년 전 +3766

    설민석씨랑 마동석씨랑 다시 가서
    이론적 설명은 설민석씨가 하고
    물리적 설명은 마동석씨가 합시다.

  • @ung_5959
    @ung_5959 8 개월 전 +5

    언젠가 이상황이 끝났으면 좋겠는데..
    왠지 너무 오래된 나머지
    정부는 위에서 내려온대로 따랐을뿐이라 할꺼 같고...
    일반인들은 자기들이 교과서 책등으로 가스라이팅 당한거라고 다들 피해자라 나불거릴꺼 같음..

  • @user-qh8rr6nj4t
    @user-qh8rr6nj4t 년 전 +7

    상황이 이런데도 도대체
    무엇하고 있는지

  • @high1doh907
    @high1doh907 4 년 전 +2620

    참 좋은 프로그램인데, 더 진보시켜서 일본 일반인들 말고 진짜 일본 전문가들 불러서 토론 좀 해보자. 우리도 전문가들 나가고. 팩트를 갖고 토론하면 될 것 같은데. 일본 방송국 찾아가서 토론해보자. 지금은 그냥 서로 일반인들 끼리 벽보고 이야기만 하는거잖아.

    • @user-hj6ov7nj2w
      @user-hj6ov7nj2w 4 년 전 +120

      참 ㅈ 같은게 사실상 일방적으로 주장하면서 대화를 거부해도 우리가 무시하면 국제사회에서는 일본말만 듣고 그렇게 생각하게되니
      참...ㅈ같고 추하고 졸렬하고 일본스럽지만 효과적인듯

    • @user-hh6jy5el2y
      @user-hh6jy5el2y 4 년 전 +67

      독도는 한국땅이다
      일본이 독도는자기꺼라고한다
      일본은우리꺼다

    • @bookjhm
      @bookjhm 4 년 전 +13

      전문가가 가도 답정너라 대화가 안될꺼임요~~

    • @high1doh907
      @high1doh907 4 년 전 +28

      일본사람들은 공식적인 장이 주어진다면 토론에 나설겁니다. 남중국해 중국과 필리핀의 영유권분쟁에서 필리핀 손을 들어 줬지만 중국이 계속 불법점령하고 있는 뉴스는 보셨죠? 그런식으로 국제사법재판소에서 독도문제를 토의해서 결론내자는게 일본입장 입니다. 그걸 우리가 거부하고 있구요.
      왜냐구요?
      이 독도 문제가 시끄러워지면 국제사회는 한국과 일본사이에 영토분쟁이 있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이해할 수있고, 더 중요한 것은 우리땅인데 분쟁과 토론자체를 왜하냐는 것이 우리 입장이죠.
      즉, 우리가 토론을 거부하고 있는게 우리의 공식 입장인 겁니다.
      그런데 우리의 공식 입장에 벗어나 저렇게 일본찾아가서 분란일으키고 하는건 왜일까요?
      그건 바로 저 방송은 우리나라에만 나오기때문이죠. 즉 국뽕더럽게 맞힐 수 있기때문이죠. 그것도 선거앞두고.
      그래서 여기서 방송보고 욱하는 분들은 미디어, 즉 JTBC의 장난에 놀아나는거죠. 깨어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여러분들은 깨어 있는 시민? 국민? 그런 사람들 아닙니다. 알죠? 한때 논란이 되었던 그 존재일 가능성이 더 높죠?

    • @high1doh907
      @high1doh907 4 년 전 +4

      @:D LoL 저기를 왜가냐구요? 뻔한거 아닌가요?

  • @user-pg3iq5jh9r
    @user-pg3iq5jh9r 3 년 전 +567

    즈그들이 독도를 다케시마 어쩌구 하는데
    (다케[타케] = 대나무) + (시마 = 섬) = 대나무섬
    독도의 토양 특성상 대나무가 절대 자랄 수 없으며
    그러므로 독도엔 대나무가 당연히 존재하지 않습니다

    • @user-ex1tr7fo8g
      @user-ex1tr7fo8g 3 년 전 +43

      대나무섬은 충남 보령에 있는 죽도라고 대나무가 울창해서 생긴 이름이라는데 독도를 죽도로 헷갈려서인가.. 그래서 다케시마라고 그런 것 같은데 웃긴건 독도나 죽도나 우리 땅인 것이 더 웃겨요

    • @skeldks1
      @skeldks1 3 년 전 +2

      심어는 봤으려나..
      고딩때 국어선생님께서 심어봤다가 실패한걸 인정 못하고 죽도 우기는거라 말씀 하신게 기억 나네요

    • @ejo22
      @ejo22 3 년 전

      @厚生労働省후생노동성 이분 여기서도 이러시네

    • @user-wg6ph9be1u
      @user-wg6ph9be1u 3 년 전

      @厚生労働省후생노동성 그래서 무슨 말이하고 싶었던건데

    • @user-sc2nx7ie8t
      @user-sc2nx7ie8t 3 년 전

      @厚生労働省후생노동성 뭐라고 씨부려놓은거임?

  • @user-cp6uo3jk8s
    @user-cp6uo3jk8s 5 개월 전 +15

    정말 역사교육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주는..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5 개월 전 +1

      역사왜곡, 세뇌교육, 반일교육이 얼마나 부끄러운지, 한국인은 반성하는 것이 좋다.
      歴史歪曲、洗脳教育、反日教育がどれだけ恥であるか、韓国人は反省した方がいい。

    • @Yjh8916
      @Yjh8916 4 개월 전

      ​@@user-ny7cm2xm2f
      나는 니가 더 부끄러워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4 개월 전

      @jhy2218
      나에게 "바보" "사라지다"라고 폭언을 토하고 남성 성기를 연상시키는 코멘트를 하고, 지금은 스토커화한 이상한 사람은 퇴산해 주세요.
      덧붙여서 당신의 코멘트 내용은, 내가 이미 다른 사람에게 논파한 내용뿐입니다. 당신은 독도에 대한 지식이 없다!
      わたしに「バカ」「消えろ」と暴言を吐き、男性性器を連想させるコメントをして、今ではストーカー化した異常者は退散してください。
      ちなみにあなたのコメント内容は、私がすでにほかの人に論破した内容ばかりですよ。あなたは独島に関する知識が「ない!」

    • @user-lv6hn2jc6s
      @user-lv6hn2jc6s 3 개월 전

      アメリカに言ってください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2 개월 전

      @@user-lv6hn2jc6s アメリカに何を言うのですか?

  • @user-oz3yp3xp4e
    @user-oz3yp3xp4e 년 전 +8

    ㄹㅇ 독도때문에 한일은 동맹관계 친구가절대 될수가없을듯ㅋㅋㅋㅋ

  • @The__and.yb0y
    @The__and.yb0y 4 년 전 +361

    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 한국인이 존나 맞는 말만 하니까 팩폭 맞고 쫄아가 걍 같은 말만 내뱉으면서 뒤로 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mb6xn5zd5g
    @user-mb6xn5zd5g 4 년 전 +5353

    독도는 한국땅
    独岛是韩国领土
    Dokdo belongs to Korea
    獨島是韓國領土
    ด็อกโดประเทศ
    îles Dokdo coréen. la terre
    Dokdo là đất của Hàn Quốc
    Dokdo en nuestras tierra
    独島は韓国の領土
    대한민국 만세!!!
    좋아요 100개 감사해요!!
    좋아요 500개 감사해요!
    1000개 감사해요!!
    2000개 감사해요!!
    3000개 감사해요!!
    4000개 감사해요!!

  • @user-wx7ex3cz2o
    @user-wx7ex3cz2o 8 개월 전 +2

    최고의 경서에는 인류의 역사를 하나하나 세세히 못담았습니다.
    어마어마한 양인데 어찌 인류의 역사를 모두 담겠습니까.

  • @wsosoI
    @wsosoI 2 개월 전 +11

    독도는 한국땅 ❤❤🎉🎉🎉😊😊😊❤❤❤❤

    • @zoukasannsinn
      @zoukasannsinn 2 개월 전

      韓国の古代の地図でも方位が異なりますが

    • @wsosoI
      @wsosoI 2 개월 전 +4

      뭐래❤❤ 독도는 한국땅

    • @Yjh8916
      @Yjh8916 개월 전

      ​@@zoukasannsinn
      방위고 나발이고
      경위도 따질거면!!!
      경위도가 몇년에 국제적으로 기준점이 정해졌는지나 알아라ㅋㅋㅋㅋ
      뭐 벤자민이세요?ㅋㅋㅋ

    • @hiroono1
      @hiroono1 24 일 전

      @@Yjh8916 「다케시마」가 일본령인 것은, 이하의 3점으로부터 분명하다. 현재 한국이 불법 점거하고 있지만 실제로 '다케시마'를 필요로 할 때 일본이 해상 봉쇄한다.
      1. 조선이 1905년 이전에 ‘다케시마’를 알고 있던 증거가 없다. 거주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조선인이 그린 지도조차 없다. 모르는 섬을 영유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2. 1905년 일본이 편입 선언했을 때 조선은 항의하지 않았다.
      3. 샌프란시스코 평화조약에서 일본이 한국에 할양하는 영토 목록에 '다케시마'는 적혀 있지 않다. 그리고 그 이유는 러스크 서한에 의해 이승만에 설명되어 있다.
      원래 한국은 대한제국의 승계국이 아니다. 1948년에 연합국이 건국한 신흥국이며, 그 영토를 나타내는 근거는 샌프란시스코 평화조약이 유일하다.

  • @Cookie-to8tl
    @Cookie-to8tl 3 년 전 +421

    한국에서 길가는 사람들 아무나 붙잡고 독도는 어딨냐고 물어봐라 어린아이 어른 누구나 상관없이 울릉도 동남쪽 뱃길따라 이백리라고 대답할거다 ㅋㅋ

  • @user-gb4nw2nw3r
    @user-gb4nw2nw3r 3 년 전 +335

    근데 암만 봐도 너무 무례한데 ㅋㄱㅋㄱㅋㄱㅋ ? 일본땅에 갔다고 무슨 일본말을 써야해 여행을 간거라 쳐도 엄연히 그 나라의 사람인데 무슨 언어를 쓰든 보장받을 권리가 있는데 ㅋㄱㅋㄱㅋㄱㅋㄱㅋ 외국인들한테 말해봐라 어처구니 없어할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례해도 너무 무례하다 ㅋㅋㅋㅋ

    • @user-un8ci9iq3p
      @user-un8ci9iq3p 3 년 전 +4

      길가다가 일본인 만나면 한국어 쓰라고 갑질하죠

    • @user-zg1sf4rs9e
      @user-zg1sf4rs9e 3 년 전 +2

      나니꼬래~??? 난다요~~~??

    • @yokshot
      @yokshot 3 년 전 +2

      영어를 못하는 이유

    • @successs3499
      @successs3499 3 년 전

      그 논리대로라면 외국인들은 한국에서 한글로 무조건 말해야 하고 미국가서 무조건 영어로 말해야 함

    • @jayw2708
      @jayw2708 3 년 전 +1

      와이프가 외국인인데, 언어로 차별 오지게 받습니다.. 정말 같은 한국인이라는게 부끄러울정도로요ㅜ

  • @Sezume12345
    @Sezume12345 년 전 +7

    역사를 잃은 나라는 쩝…. 답이 없다….

  • @user-rq9fc5tb7d
    @user-rq9fc5tb7d 년 전 +6

    독도는 한국땅이라는것 전세계사람들도 아는데 일본인만 못르네요 슬프일이네요

  • @pandadat
    @pandadat 4 년 전 +1685

    ㅋㅋㅋ 더 웃긴건 일본의 대부분의 역사학자들은 독도가 한국땅인걸 알고있다는 것 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왜곡 그 자체

    • @user-zz3in7di1b
      @user-zz3in7di1b 4 년 전 +23

      언젠가 전세계가 독도를 한국땅인 것 을
      인정하지 않는 이상 한국은 역사를 증거로 내새울 것 이다.

    • @user-pw8pu7dx8f
      @user-pw8pu7dx8f 4 년 전 +84

      @@user-zz3in7di1b 아니 증거로 쳐대도 쳐 듣지를 않자나

    • @user-zl4vf1ww6i
      @user-zl4vf1ww6i 4 년 전 +2

      왜 일본 역사학자들은 가만히 있을까요?.....

    • @user-ic8zp8ed7n
      @user-ic8zp8ed7n 4 년 전 +27

      @@user-zl4vf1ww6i 역사학자들이면 배운 사람들인데 저런 허접한 것들 상대하기가 귀찮고 싫은듯

    • @pandadat
      @pandadat 4 년 전 +3

      당연히 자기들한테 불리한 역사를 드러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겠죠..?

  • @user-tu9ol5mx4v
    @user-tu9ol5mx4v 4 년 전 +175

    그니깐 ㅋㅋㅋ 학교에서 독도는 일본땅이란 증거를 알려준게아니라 독도는 일본땅이다라고 우기는거 가르쳤나보네

  • @user-tq3pl6vv9g
    @user-tq3pl6vv9g 2 개월 전 +11

    핵폭탄 주사를 정기접종해야할까???

    • @sorobotic2543
      @sorobotic2543 2 개월 전

      朝鮮半島には金正恩がいるよ😛

    • @Yjh8916
      @Yjh8916 개월 전

      ​@@sorobotic2543
      그래서 그 김정은있는곳이 국가주적인게 정권바뀌어도 바뀐적이 없어요!!!!!^^

  • @user-im6fb2iz9k
    @user-im6fb2iz9k 7 개월 전 +4

    독도가 일본 땅이라고 주장하고 싶으면 한국인이 저기 가서 제대로 그 근거들을 보게 하면 될 거 아님..? 취재 허락 받고 일본 경찰까지 같이 있는데, 저기서 테러한 것도 아니고 왜 내쫓음?

    • @Yjh8916
      @Yjh8916 7 개월 전 +2

      솔직히 전 일본인들이 한국와서
      독도가 일본땅이라고 주장하면!!! 귀빈대하듯 모시고 가서
      왜 한국땅인지 설명해 드릴거 같음!!!!
      근데 帰れ(돌아가)라뇨!!!!!^^
      일본정부 꼭두각시들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근데 진심으로... 근거가 없어서 저러는것 뿐!!!!!^^

  • @doqkckacl
    @doqkckacl 4 년 전 +4546

    일본 사람이 예의가 바르다는 것은 일본이 이미지 관리 차원에서 구라 친거 였네요 정말 일본은 다 문제네요 소수의 사람 빼구요

    • @Anew_Sesam
      @Anew_Sesam 4 년 전 +468

      제일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이 일본인이라고 하더라구요. 소름끼쳐

    • @Kiring22
      @Kiring22 4 년 전 +442

      개개인은 소심하고 정중한데 뭉치면 집단 정신분열증 옴

    • @user-fb7dd3eo1d
      @user-fb7dd3eo1d 4 년 전 +76

      우익이니까 그렇지 ㅋㅋ

    • @inulvl207
      @inulvl207 4 년 전 +126

      @@Kiring22 집단 정신분열증ㅋㅋㅋㅋㅋㅋㄱㅋㅋ

    • @classicloverautum7391
      @classicloverautum7391 4 년 전 +16

      @남이명호 ㄹㅇ ㄷㄷㄷㄷ

  • @user-ig5ps8pe7y
    @user-ig5ps8pe7y 3 년 전 +408

    일본인들 말
    일본인'독도는 일본땅 이야'
    한국사람'이유가 뭔가요
    일본인
    음............몰라요'

    • @KILO_0-1
      @KILO_0-1 3 년 전 +11

      여권내고 오는놈들이 독도가 지네땅이라는게 말이안돼죠

    • @user-hp9ou3wl7z
      @user-hp9ou3wl7z 3 년 전

      ㅋㅋㅋㅋㄱㅋㄱㅋ 그냥 먼저 내뱉고 씨부리는거죠

    • @alakajajapal
      @alakajajapal 3 년 전

      그게 씨뿔 뭐야ㅋㅋㅋㅋ

    • @uuu9056
      @uuu9056 3 년 전

      그럼 일본 병찐ㅋㅋ

    • @user-wg4vk8kw3w
      @user-wg4vk8kw3w 3 년 전

      ㅇㅈ

  • @RahulRahul-cy3lz
    @RahulRahul-cy3lz 2 개월 전 +6

    대한민국은 지금 독도 관련 영토 분쟁이 없습니다.
    굳이 외신에 홍보해서 긁어부스럼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실효지배를 하고있는데 이미 보유하고있는데 아무것도 안해도 됩니다.

  • @user-vl6wd2bw7q
    @user-vl6wd2bw7q 년 전 +30

    자기 나라가 젤 옳다고 하면서 한국사람 한테 저렇게 대하면 정말 화나서 혈압 오르겠는걸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년 전 +2

      이승만이 일본인에게 무엇을 했는지 조사하면, 그 분노는 당연합니다.
      李承晩が日本人に何をしたか調べれば、あの怒りは当然ですよ。

    • @Yjh8916
      @Yjh8916 년 전 +1

      @@user-ny7cm2xm2f
      그럼 일본인이 왜 일본법안 해외규정도,
      어업허가구역도 아닌곳에 처 들어왔는지를
      설명해보는게 먼저아니니???^^
      그전 역사를 싹다보면!!!!!!
      한국인들의 분노는 더 당연할걸?????!!!^^

    • @Yjh8916
      @Yjh8916 년 전

      @@user-ny7cm2xm2f
      한명한명 댓글 처.다시는 早川三ドリンコ야!!!!!
      니가 언제 대화란걸 한적있냐고ㅋㅋㅋㅋㅋㅋ
      넌끝내!!!! 난 자료들고 니 댓글 어디든 따라다닐거니까!!!!
      왜????
      니가한말들 잘생각해봐!!!!^^
      캡쳐본 싹다있다!!!!!
      적당히 하자!!!!!^^
      자료가지고 증명을해!!!!
      서로의 의견을 자료가지고 나누는게 대화인거고!!
      니가 말하는 議論!!!!! 즉 의논이란거야!!!!
      conversation
      니가 떠든 대화, 논의란!!!! 국제적룰!!!!!에!!!
      니 질문만 처. 하라고 쓰여있지 않아!!!!^^

    • @Young-bn8wt
      @Young-bn8wt 년 전

      @@user-ny7cm2xm2f Honorary Japanese citizen (she's not actually Japanese 🤣who's busy writing comments about how Dokdo belongs to S. Korea.
      Thanks for all the documents you told me about.

    • @lovesome2914
      @lovesome2914 년 전 +1

      @@user-ny7cm2xm2f ㅋㅋㅋ 쪽팔린줄 알아 적어도 한국은 잘못에 대해 인정은 해 니들 입맛대로 바꾸고 무조건 아니다 때쓰는 중국인들은 아님 ㅋㅋ 위안부부터 시작해볼까?

  • @user-dk2gm5iu5q
    @user-dk2gm5iu5q 3 년 전 +659

    나 일본여행 갔다가 일본 남자가 나한테 뻐큐하고 갔는데 다시만나서 똑같이 하고 감

    • @user-vw2nz1qi7r
      @user-vw2nz1qi7r 3 년 전 +71

      저도 꼭 그러고싶네요ㅋㅋㅋ 소심하고 배려많고 예의많은 나라는 개뿔

    • @alakajajapal
      @alakajajapal 3 년 전 +37

      와... 잘하셨네 완전완전완전

    • @Dicjchdnxmd
      @Dicjchdnxmd 3 년 전 +20

      오래사실분 복 받으실분

    • @ilove8788
      @ilove8788 3 년 전 +18

      에이 뭐야 쌍 뻑큐를 날렸어야지..ㅋㅋㅋㅋ

    • @user-wg4vk8kw3w
      @user-wg4vk8kw3w 3 년 전 +20

      근데 일본은 우리땅에 왜옴? 지들은 돌아가라
      면서 우리땅에는 왜와?

  • @user-vw4jz1fs4t
    @user-vw4jz1fs4t 4 년 전 +284

    뭔 일본땅이라하지 일본 우리나라 옛날에 점령한것도 모자라서 이젠 우리나라땅도 뺏을라하네:

  • @user-hx8ki7vd1m
    @user-hx8ki7vd1m 년 전 +2

    이 영상이 2년후지만 다시 집중 됬으면 합니다 방법이 있나요?

  • @Yjh8916
    @Yjh8916 8 개월 전 +4

    일본의 기록에서 지금 다케시마라고
    주장하는 그 섬의 원래명칭은
    마츠시마 松島 였습니다~
    일본기록인 은주시청합기에서
    명확하게 거리가 나왔죠!!!!!
    隱州視聽合記
    二日一夜有松島 又一日程有竹島
    이일 한밤 마츠시마 또 일일 다케시마
    일본으로부터 이일한밤이 걸린 마츠시마란 섬이 독도!!!!!!
    그 마츠시마로부터 또 하루가 걸린게 다케시마 즉 울릉도란 소립니다
    심지어
    然則日本之乾地以此州爲限矣
    일본의 건지는 이주!!!!로 한다
    명칭조차 은주시청합기!!!!
    즉 현 오키섬에 대해 기록해논거고
    그당시 명칭인 다케시마,마츠시마 (島)가 아닌!!!!
    州(주)로 한다는데
    일본기록까지 종이쪼가리 만들거임?
    그리고 계속 우산가지고 시비거는데
    뭐 저도 모든 기록의 우산이 독도라고 주장할맘은없음!!!!
    근데!!! 한국,일본 기록
    즉 안용복사건 이후의 우산은 독도가 맞음!!!
    일본기록
    因幡志 筆記之部 九
    (파란색서적!!!!!!!^^)
    欝陵島= 日本ニテ是ヲ竹嶋ト称ス
    울릉도= 일본에서 다케시마
    于山嶋 =日本ニテ松嶋ト呼
    심지어 뒤에 안용복이라는 이름조차 기록해 주심!!! 누가? 일본이!!!!!^^
    근데 우산은 독도가 아니라고 주장하면서
    17세기부터 지들이 어업을했다며
    감히 고유영토를 떠드네요????^^
    자 그럼 태정관지령(太政官 指令文)
    明治の太政官では天皇の役割を代行する政府首脳としての官職であった。
    ㅡ메이지의 태정관은 천황의 역할을 대행하는 정부수반으로서의 관직!!!!^^
    伺之趣竹島外一島之義本邦關係無之義卜可相心得事
    다케시마 외 일섬은 본국과 관계가 없다는것을 명심할것 이라는데???^^
    또 감사하게도 기죽도약도(磯竹島略圖)를
    같이 남겨주셨음!!!^^
    즉 기죽도약도(磯竹島略圖)의
    다케시마외 일섬 竹島外一島 에 정확히 쓰인 松島에 대해 반박해서
    태정관 관직인 책임자 오쿠보 도시미치(大久保利通)나
    천왕을 BYUNGSHIN 만드시면 된다 이거야!!!!!!!^^
    1905년 편입했다매요!!^^
    편입신청서이름이
    リャンコ島領土編入竝ニ貸下願^^
    リャンコ(ヤンコ島)에 대해 제대로 조사라도 해보던가!!!!!!!
    어업을 위한 합법적편입이라시니까
    이름조차 어업지치짐인
    한해통어지침(韓海通漁指針,1903)
    뭘로 반박할건데????!!!!!!^^
    왜!!!!! 지들기록은 안보고!!!!
    지들기록을 쓰레기 만들면서까지
    말같지도 않은 주장을하냐고!!!!!
    샌프란시스코 조약?????
    1947.03.19 초안 1. 미국안 (한국령)
    1947.08.05 초안 2. 미국안 (한국령)
    1948.01.08 초안 3. 미국안 (한국령)
    1949.09.07 초안 4. 미국안 (한국령)
    1949.11.02 초안 5. 미국안 (한국령)
    (((1949.11.14 시볼드 개입 외교문서)))
    1949.12.29 초안 6. 미국안 (일본령)
    1950.08.07 초안 7. 미국안 (일본령)
    1951.04.07 초안 8. 영국안 (한국령)
    1951.05.03 초안 9. 미-영 합동안 (무언급)
    1951.06.14 초안 10. 미-영 합동안 (무언급)
    1951.09.08 초안 11. ☆ 최종안 ☆ (무언급)
    년도랑 날짜 다 적어드림!!!^^
    그럼 모순이 생기는게
    샌프란시스코 조약은 일본이 이쁜짓해서 연합국이 땅 하사하는 조약도 아니고!!!
    일본땅이라고 언급하지도 않았음
    샌프란시스코 조약19조
    第一十九条
    (d) 日本国は、占領期間中に占領当局の指令に基づいて若しくはその結果として行われ、又は当時の日本国の法律によつて許可されたすべての作為又は不作為の効力を承認し、連合国民をこの作為又は不作為から生ずる民事又は刑事の責任に問ういかなる行動もとらないものとする。
    ​점령기간중 점령당국에 지시 따른다매요~~^^
    그런데도 연합국의 SCAPIN을 항상 부정하시니
    SCAP공식기록입니다!!!!^^
    Theaters of OperationsRecords of the General Headquarters Supreme Commander for the Allied Powers
    (GHQ SCAP)
    The General Headquarters Supreme Commander for the Allied Powers (GHQ SCAP) was established by General Order 1, GHQ SCAP, October 2, 1945, pursuant to a directive of President Truman, August 14, 1945, designating General Douglas MacArthur as SCAP, as agreed to by the Governments of the United States, the United Kingdom, the Republic of China, and the U.S.S.R. This organization was responsible for enforcing Japanese compliance with the Instrument of Surrender, signed September 2, 1945. It was abolished by General Order 10, GHQ SCAP, April 28, 1952, following conclusion of the Treaty of Peace with Japan, April 28, 1952.
    그럼 연합국 공동의견에 독도 일본땅!!! 기록된게 있습니까???
    샌프란시스코조약의 2조a항
    일본어로 본문보내요!!!^^
    第二条
    (a) 日本国は、朝鮮の独立を承認して、済州島、巨文島及び欝陵島を含む朝鮮に対するすべての権利、権原及び請求権を放棄する。
    A及びBを含むすべての 라는 문장 해석이나 제대로 해보시고 ~
    조선과 1도 상관없이 원래부터!!!!!
    일본영토였다는 근거 자료가 있다면
    독도는 명백히 일본땅 맞음!!!^^
    근데 있냐고!!^^
    있으면 뭐 위에 적어드린 일본기록으로!!!!
    일본의 고유영토설도 박살이고~^^
    오히려 1905년에 편입이아닌 신대륙 발견설이라서 샌프란시스코조약에
    독도명이 있고 없고를 띠나
    현 시행 국제법상!!!!!!!! 주권이 없는
    일본땅은 아예 될 수가 없네!!!!!!^^

  • @gimaengsu
    @gimaengsu 4 년 전 +419

    진짜 역사가 곧 힘이다.
    아는게 없으면 눈 뜨고 코 베이는거임
    독도는 한반도 동해 바다에있으며
    울릉도 바로 옆섬입니다.
    역사에대해 논하는것은
    그저 일본놈들의 억지일뿐

    • @user-xl3pm1iv1s
      @user-xl3pm1iv1s 4 년 전 +2

      제발 일본 캐릭터 프사좀 쓰지마세요 일본놈들이 그런걸로 트집 잡잖아요

    • @user-zq7to5lh4k
      @user-zq7to5lh4k 4 년 전 +3

      근데 프사가 짱구...

    • @user-re8qc4vv2f
      @user-re8qc4vv2f 2 년 전

      군사력, 경제력이 힘이고 역사는 ㅈ도 아닌건데요.

  • @user-lu7ih3kn7g
    @user-lu7ih3kn7g 3 년 전 +4539

    김구라가 일본어 할 줄 알았어봐 진심 개막장 싸움 남

    • @user-yu9gv9fn8w
      @user-yu9gv9fn8w 2 년 전 +736

      김구라가 봐준거다

    • @user-ju3ft2lg1s
      @user-ju3ft2lg1s 2 년 전 +24

      ㅇㅈ

    • @user-lg1pf7xn3x
      @user-lg1pf7xn3x 2 년 전 +27

      @@user-yu9gv9fn8w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ㅁ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ㅈㅇㅈㅇㅈ

    • @user-ey1qj1yv5o
      @user-ey1qj1yv5o 2 년 전 +124

      김구라가 일본 우익보다 덩치가 작앗으면 다짜고짜 주먹질 햇을거같은데?

    • @user-yg4im3st5b
      @user-yg4im3st5b 2 년 전 +12

      김그라 아님??????????.......

  • @user-qo9os6dy4f
    @user-qo9os6dy4f 2 개월 전 +9

    한국사람들은 일본인보면 독도는 한국땅이라고 저렇게 급발진하나..? 한국사람들은 안그러는데 일본인간들은 괜히 한국땅인거 인정하기 싫어서 제발 저리는걸로 보입니다만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2 개월 전

      무슨 뜻입니까?
      일반 일본인은 역사문제를 한국인처럼 개인적으로 감정적으로 말하지 않습니다.
      どういう意味ですか?
      一般の日本人は歴史問題を、韓国人のように個人的に感情的に話しません。

    • @Yjh8916
      @Yjh8916 2 개월 전

      ​@@user-ny7cm2xm2f
      그럼 넌 일반일본인은 아니란거네?^^

    • @Yjh8916
      @Yjh8916 2 개월 전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진짜 너 나랑 수준이 맞다고 생각해서
      계속 말장난중이냐?
      니 분수를 모르니까 나한테 게속 이런 하찮은댓글이나 쓰는거지?
      야 니랑 첫대화야~~
      2022년 3월 16일캡쳐본이고
      早川三ドリンコ4일전
      한국인의 독도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다는 것에 매우 놀랍습니다. 한국 문헌의 질문을 해도 거의 전원이 대답 없이
      도망친다.
      이것으로 독도가 한국령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일까요?
      내 댓글ㅡ
      하야가와상이 뭘물어보고있는지 모르겠지만
      독도의 옛 명칭이 왜 중요한건지 모르겠네요
      일본은 옛날부터 정해진 지명은 바뀐곳이 하나도 없나보죠?
      그 당시의 무릉도,우산도 가지고 지명을 따지는것보다 그
      상관관계의 내용을 확인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독도의 명칭가지고 한국망이 아니란거에 딴지걸 시간에
      일본땅이라는 증거좀 부탁드려요
      지금 당신이 하는말들은 독도가 일본땅임을
      증명하는게아니라, 명칭이 다르니 한국땅이 아니라
      내꺼야~! 라는 유치원생도 안 할 어거지 쓰고있는
      꼴이거든요
      Jh Y2시간 전(수정됨)
      그러면 반대로 물을게요
      울릉도가 竹島 독도가 松島라고 표기된 일본 문서도
      버젓이 있는데 왜 일본은 독도를 다케시마라고 명칭을
      바꾼건지 먼저 설명 부탁해요
      이게 첫대화의 시작이였어
      나 존댓말로 예의 갖췄단다!!!!
      충분히 말도 안되는 니댓글들 1~8까지도 다답변해줌!!!!!!!!!!!
      심지어 일본어로!!!!!!!
      (캡쳐본 있음!!^^)
      그랬더니 뭐?
      @Jh Y 귀하의 의견 내용에 심각한 위반 내용이 있으므로
      보고했습니다. 떠나라 라고?????
      뭐 니지식 금붕어라 기억안난다 쳐
      그럼 보여주세요~~해서
      니가 그동안 써논 댓글들을 니눈으로 보기라도해봐ㅋㅋㅋㅋㅋㅋ

  • @user-xe2gy3te3h
    @user-xe2gy3te3h 3 개월 전 +5

    내같음한국말로 욕해버리겠다 구라아저씨 한국인다운 매너 좋아요 얼마나 화났겠어 이씨!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2 개월 전

      매너 앞에, 한국인의 무지의 쪽을를 부끄러운 쪽이 좋다.
      이승만이 무력으로 독도를 빼앗은 것을 왜 모른다?
      マナーの前に、韓国人の無知の方をを恥じた方がいい。
      李承晩が武力で独島を奪ったことをなぜ知らない?

    • @Yjh8916
      @Yjh8916 2 개월 전

      ​@@user-ny7cm2xm2f
      너는 매너가 있어서 한국인 한명한명 댓글달고 질문만 처.하고 있었구나?
      매너뜻을 잘못 알고 있네???^^
      니 캡쳐본 풀어줘?
      적당히 내대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2 개월 전

      이나바시 필기노베 9에는, 안룡복이 「우산도=마츠시마(일본측의 옛 독도의 이름)」라고 말한 것이 쓰여 있을 뿐입니다만.
      일본어 강좌를 하는 인간이, 일본이 말한 것이 아닌 것 정도 왜 이해할 수 없는 거야?
      그리고 우산도에는 히가시지마와 니시지마가 없기 때문에 독도가 아니다! 일본어 강좌를 하는 인간이 왜 모르는 거야?
      因幡志 筆記之部 九には、安竜福が「于山島=松島(日本側の昔の独島の名前)」と言ったことが書いているだけでしょうが。
      日本語講座をする人間が、日本が言ったのではないことくらいなぜ理解できないの?
      そして于山島には東島と西島がないから独島ではない!日本語講座をする人間がなんでわからないの?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2 개월 전

      나카이 요사부로는, 어느 지도를 보고 얀코섬이 어쩌면 조선령일지도 모른다고 오해를 했을 뿐이겠지요.
      그러니까 문서의 내용이, 「룽코섬이 일본령인 것을 명확히 해 주었으면, 만일 조선령이라면, 조선 정부에 대하를 요청해 주었으면 한다」라고 신중하게 되었을 뿐이에요.
      어중간한 일본어력이니까, 어중간한 해석이 되는 것은?
      「りやんこ島領土編入並ニ貸下願」のことをコメントしてるけど何が言いたいの?
      中井養三郎は、ある地図を見てりゃんこ島がもしかすると朝鮮領かも知らないと誤解をしただけでしょうが。
      だから文書の内容が、「リャンコ島が日本領であることを明確にして欲しい、万一朝鮮領であるなら、朝鮮政府に貸下を要請してもらいたい」と慎重になっただけですよ。
      中途半端な日本語力だから、中途半端な解釈になるのでは?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2 개월 전

      우산도가 독도가 아닌 이상,
      a) 일본국은 조선의 독립을 승인하여 제주도, 거문도 및 울릉도를 포함한 조선에 대한 모든 권리, 권원 및 청구권을 포기한다.
      여기에 독도가 들어가지 않는 것은 일본어 강좌를 하는 인간에게 모를 리가 없는 것은 아닌가?
      于山島が独島ではない以上、
      a) 日本国は、朝鮮の独立を承認して、済州島、巨文島及び欝陵島を含む朝鮮に対するすべての権利、権原及び請求権を放棄する。
      ここに独島が入らないことは日本語講座をする人間にわからないはずがないのでは?

  • @Sanana377
    @Sanana377 4 년 전 +489

    어디있는지도 모르면서 무조건 일본땅..
    무지하다 정말...
    그 무지함이 칼날이 되어 돌아갈거다

    • @user-gr9kv1vy4m
      @user-gr9kv1vy4m 4 년 전 +12

      가족은 있는데 누군지 모른거는거자낰ㅋㅋㅋㅋㅋㅋ똑같네
      The same

    • @HHHHHHHHHHHHHHHH1
      @HHHHHHHHHHHHHHHH1 4 년 전 +1

      @@user-gr9kv1vy4m 친한친구인데 번호를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il8zg5zn6l
      @user-il8zg5zn6l 4 년 전

      하하 제대로 진짜 웃긴다 일본 놈들
      독도에 무슨 쌀농사 하지를 못 하는데
      특히 거짓말로 갔다가 하니까
      땅만 욕심 나는 거지 독도에 대해서 한 개도 모르잖아 주인이 아니니까

    • @user-kc4sr3kn7g
      @user-kc4sr3kn7g 4 년 전

      ㅇㅈ 이런 식이면 7강구도 우리 땅임

  • @juliaj1676
    @juliaj1676 3 년 전 +415

    1. 취재진 : 독도는 어느 나라 땅입니까?
    2. 일본시민 : 다케시마는 일본땅입니다. 그렇게 배워어요
    3. 취재진 : 독도가 어디있는지는 아세요?
    4. 일본시민 : 위치는 모르겠어요...(????)
    일본 교육수준 참.. 무조건 우기기만 바쁘네. 어디 있는지나 알고 제발 좀 지껄여

    • @_sien_dev_9090
      @_sien_dev_9090 3 년 전 +16

      한국수업 : 대한민국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 독도리

    • @user-fd1og6di9n
      @user-fd1og6di9n 3 년 전 +13

      더 어이 없는데 독도에 사시는 주민들도 한국 분이고 그곳에서 지키는 분들은 우리나라 분들인데

    • @user-lv8wq9gd8l
      @user-lv8wq9gd8l 3 년 전 +3

      울릉도 동남쪽 뱃길따라 200리~~

    • @Red_882
      @Red_882 3 년 전 +3

      @@user-lv8wq9gd8l 외로운~ 섬하나~ 새들의 고향~

    • @user-or4kb4wq9h
      @user-or4kb4wq9h 3 년 전 +3

      @@Red_882 그 누가 아무리 자기네 땅이라고 우겨도~

  • @leonardo0807
    @leonardo0807 년 전 +1

    혹시 이 노래 제목이 뭔가요?

  • @hiim...2345
    @hiim...2345 년 전

    보면서 저분들은 어케 참으셨을까 하....

  • @Blueasteroid
    @Blueasteroid 4 년 전 +341

    일본인: 왜 왔냐 꺼져라
    통역사: 아 그게....
    일본인: 꺼져
    통역사: (너가 물어봤잖아 ㅂㄷㅂㄷㅂㄷ)

  • @user-lw6gx1jl9d
    @user-lw6gx1jl9d 3 년 전 +307

    김구라가 저기서 침착하게 있는거 ㄹㅇ 프로다 나였으면 진짜 아구창 개때릴거 같음 진심,,,

  • @gsk_12
    @gsk_12 년 전 +9

    다짜고짜 고성에 반말에 애기도 아니고 다 큰 성인이 부끄러움이나 기본 사람을 대하는 예의나 기본이 저렇게 없는게 신기하다. 그래도 문명이 발전하고있을 현대사회의 나라인데 저렇게 우매한게 신기…

  • @cculdugi1
    @cculdugi1 4 개월 전 +2

    제작진분들 다음에는 석도형,도기형 데려가야할듯

  • @JUNE-om5qd
    @JUNE-om5qd 4 년 전 +2004

    한국 초딩들 한테 물어봐도
    “울릉도 동남쪽 뱃길따라 200리 외로운 섬하나 새들의 고향”이라고
    대답할 수 있습니다 ^^

    • @MIN-04
      @MIN-04 4 년 전 +125

      어릴적부터 독도하면 생각나는 게 그거임ㅋ

    • @user-tp8nb9cf2f
      @user-tp8nb9cf2f 4 년 전 +143

      울릉도 피씨방 한시간에 오백원 아저씨 백원만 깎아주세요

    • @user-tv6km5pz8r
      @user-tv6km5pz8r 4 년 전 +24

      @ᆞᆞ 그게 정상이지요^-^

    • @user-yb4oi6lp9z
      @user-yb4oi6lp9z 4 년 전 +9

      섬 하나 아님 섬 98개 ㅋ

    • @p.d.s6922
      @p.d.s6922 4 년 전 +35

      이제 뱃길따라87k 입니다

  • @user-vm8px1qj6k
    @user-vm8px1qj6k 3 년 전 +423

    이 방송만큼 김구라의 삿대질과 뭐 씹은 표정이 편안한 적은 없었다

    • @user-gr5ob7fe5p
      @user-gr5ob7fe5p 3 년 전 +9

      편ㅡ안

    • @donghyunlee5223
      @donghyunlee5223 3 년 전 +4

      독버섯 일본은 사라져야한다
      그리고 독도는 우리ㅏㅇ이다 자기들 독도가 어디니도 모르면서 그러고 모두다
      엉터리다
      그리고 일본인들이우리말은 엉터리라고 했제........
      너희들은 누가 3.1전쟁누가일어켰는대

    • @Audreyhatbaan
      @Audreyhatbaan 3 년 전

      나같아도 김구라 표정될듯 진짜...하

    • @user-ed3fm9je4n
      @user-ed3fm9je4n 3 년 전

      @@donghyunlee5223 3.1전쟁? 운동 아닌가?

  • @user-li6sn4yn7u
    @user-li6sn4yn7u 10 개월 전 +3

    5:41쫄아서 튀네ㅋㅋ

  • @user-vo2oc8vb7h
    @user-vo2oc8vb7h 2 개월 전 +6

    아니 근데 궁금한게 일본정도 되는 선진국에서 시민들이 다 독도가 자기땅이라고생각할만큼 언론통제가 됨? 걔네도 유튜브 틱톡 인스타 다 할거아니야

  • @cryingcat5020
    @cryingcat5020 3 년 전 +673

    한국인들은 여권이 없어도 독도에 갈 수 있지만 일본인들은 여권이 필수적이다. ㅎㅎ 뭐다? 독도는 한국 영토에 소속됐다.

    • @user-ph6vi8ih2r
      @user-ph6vi8ih2r 3 년 전 +10

      맞아 맞네

    • @user-yb5bm3ro6g
      @user-yb5bm3ro6g 3 년 전 +4

      다께시마가 어딘지도 모르는데 무슨... 일본인에게 다께시마는 그냥 무형명사 ㅋㅋ

    • @user-cf7ri2tk8i
      @user-cf7ri2tk8i 3 년 전 +2

      43분

    • @toffeenut352
      @toffeenut352 3 년 전 +2

      ㅈㄹㅁ

    • @user-mf2cj3hp1r
      @user-mf2cj3hp1r 3 년 전 +2

      우리는 초딩 때부터 독도가 어딨는지 배운다
      feat 경상북도 울릉도 뱃길따라 이 백리 외로운 섬 하나 새들의 고향^^

  • @user-yo9wf9pk3z
    @user-yo9wf9pk3z 2 년 전 +430

    저기에서 말은 설민석이해야하고 행동은 마동석이해야한다는 댓글 어디갔엌ㅋㅋ

  • @Aquaisland05
    @Aquaisland05 10 개월 전 +8

    참.. 이런 영상보면 일본은 진심을 뉘우치지 않는 이상 영원한 한국의 적일것같다. 아무리 시대가 변해서 일본어 배우는 사람도 늘고 여행 다니는 사람도 많지만 진정한 한일 관계의 발전은 일본의 진정한 사과와 한국이 모든것을 용서할 수 있을때 이루어져야한다고 본다.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10 개월 전

      일본이 세계 1사죄를 해도 전세계에서 한국인만이 '일본은 사죄를 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왜?
      그리고 한국은 베트남과 조선전쟁의 위안부에게 언제 사과와 배상을 할까? 일본을 견습해 주세요.
      日本が世界1謝罪をしても、世界中で韓国人だけが「日本は謝罪をしていない」と言う。なぜ?
      そして韓国はベトナムと朝鮮戦争の慰安婦にいつ謝罪と賠償をするのかな?日本を見習ってください。

    • @Yjh8916
      @Yjh8916 10 개월 전 +1

      ​@@user-ny7cm2xm2f
      그게 사죄냐???
      유감이다 !!!! 근데 말바꾸고!!!!!!
      그걸 사죄라하면 넌 지능에 문제 있는거임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10 개월 전

      Jh Y!
      동영상의 댓글을 어지럽히는 비정상적인 행동을 멈추십시오!
      Jh Y!
      動画のコメントを荒らすような、異常行為を止めなさい!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10 개월 전

      @ bin9961
      대답은 아직입니까?
      @bin9961さん
      返事はまだですか?

    • @Yjh8916
      @Yjh8916 10 개월 전

      ​@@user-ny7cm2xm2f
      자 너와의 첫만남
      이다지의 독도 영상임!!!!
      넌 지우고 튀신 댓글이라 모르실까봐!!!!!
      난!!!! 진짜 다 캡쳐해논다!!!!!!
      상세정보의 시간이 2022.2.28
      10시17분으로뜨고
      니댓글이 1시간전으로 떠!!!!!!!!^^
      내가 바보가 아닌이상 니댓글만 캡쳐해놨겠니?????
      일본에서 살다와서 일본어로 답변하자마자
      뮈???? 성적괴롭힘했다고???????
      그래서 널 피한다고??????
      정신차려!!!!!!!
      증거가 이거!!!!!!!!^^
      @JhY 1) 칙령 41호 중 어느 것이 간산도(Usando)의
      새로운 이름입니까? 빨리 대답하십시오
      2) SCAPIN677의 6에는 무엇이 쓰고 있는 것일까?
      제시해 주세요
      3) 한국의 문헌에는 독도를 일절 쓰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제시한 섬의 이름은 울릉도의 별명, 울릉도의 부속
      섬입니다만? 한자 표기의 한국 지도에는 우산도의 이름만
      쓰고 있습니다. 한자를 공부하십시오.
      4) 질문에 답하십시오
      5) 질문에 답하십시오
      어우 1~5
      그리고 또 니가 떠든 16까지도 일본어로 답변해준게 나한테 캡쳐본이 있다고!!!!!!!
      어제!!!!
      내가 사이버법 위반이라고 댓글 혹시 못달게해서 의견전달했고
      그게 누굴까 싶어서 오늘 너한테만 댓글 달았어!!!!
      니 캡쳐본 5000개이상 유튜브에 푼다했고
      철저히 조사하라했고
      이제 내 유튜브엔 니 댓글의 아이디가
      早川三ドリンコ가 아닌
      @user-ny7cm2xm2f 라고 달려!!!!!!^^
      진짜 그만해라!!!!
      한국인들이 너 무서워서가 아니라 더러워서 피한거고
      넌 할 수 있는게 신고밖에 없어서 열심히 했나본데!!!!!
      너만 신고 가능한거아님!!!!!!!!
      진짜 너도 신고 제대로 당하고싶음????^^
      진짜 마음 먹고 니 댓글 싹다 신고해줘?
      신고이유 거짓!!!!!! 그증명 일본자료 내가 가진거 위주로???
      너 멍.충 하니까
      다시한번 말해!!!!!
      니가 신고를 해도 의견보내기가 있고
      캡쳐보내기가 있어!!!!!^^
      너랑 진심 5000개 넘는다니까?
      요새 또 늘었겠네!!!!
      나는 너가 진짜 일본인인지를 알고싶고
      일본인이라면 시비거는 너의 댓글 한두개 아닌데 감히 나한테 일본인을 괴롭힌다고 떠들 수 잇는지 궁금하다!!!!!!!!!!
      너 일본인이라고 쓴 댓글 마다 일본인임을 증명하라고 하면서(캡쳐본이 없겠냐???^^)
      근데 너는 왜 안하냐고!!!!!
      뭐?? 한국인이 사는 ㅡ 買う라고???^^
      전문가져오라는게 専門이라고????^^
      내가 매번 당당하게 떠드는 이유가
      캡쳐본이 있어서야!!!!!!!!!!^^
      니가 적당히 했으면 나도 적당히했지~
      너 따위. 하나랑 싸운다고 바뀔건 아닌거 나도 알아!!!!
      근데 니가 나한테 먼저 성적괴롭힘 했다고 성적범죄자를만들어 사이버법에 위반한
      허위사실적시 유포 타인한테 떠들어놓고는 매번 내눈에 보이면서!!!!
      날 스토커라고 여기저기 떠들고!!!!^^
      (니가 발뺌할까봐 다 캡쳐해놨으니까!!!^^)
      이제 독도 컨텐츠에서는 그만보자!!!!
      아님 니말대로 증거가져와!!!!!!!
      못하면서 매번 같은말만 반복하는 짓은 그만해라!!!!!
      한국인 한명한명 시비걸지마!!!!!!!!!!!!!!!!!
      그럴시간에 땅이라도 파서 찾은 자료를 가지고 주장을해!!!!!!
      없어서 넌 늘 복사하기만 하는 프로 말장난꾼이잖아~~^^

  • @user-jh9zd8vh2w

    이걸 영어로도 만들어서 배포해주면 좋겠당

  • @melody-coconut
    @melody-coconut 3 년 전 +2023

    간단함. 한국사람들은 독도갈때 그냥 감. 근데? 일본사람들은 여권들고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풉

    • @thebestgirl
      @thebestgirl 3 년 전 +91

      그래서 일본이 한국이 독도를 불법점령 했다고 생각하는거에요..

    • @user-gg6pr5hy3k
      @user-gg6pr5hy3k 3 년 전 +45

      하....한마디만하면되
      독도는 우리땅!!!!!

    • @user-ut3zf2zi5x
      @user-ut3zf2zi5x 3 년 전 +19

      에휴~
      일본이 미띵거임
      우리나라 한테 시비 걸더니 이어가게 까자 된냐?

    • @none_player
      @none_player 3 년 전 +22

      와 이렇게 우긴다고? 진짜 일본 상황이 말이 안된다 일본정부가 인정한 우리땅을 또다시 뺏을려고 다시 우기는 거보소 이건 국민들 문제가 아냐 이거를 가르친 일본정부 자체의 문제지

    • @kangjangkejang
      @kangjangkejang 3 년 전 +13

      선바를 위한 바순 맞아요..여권 이야기 해봤자 일본은 안통해요 일본에서는 독도를 우리나라가 "불법정령"을 하고 있으니 한국인들은 여권은 안챙겨도 되지만 실제로는 일본 것이다 라고 주장하거든요..사실 일본 일반인들은 독도에 대해 엄청 생각하지 않아요 약간 우리나라가 역사시간에 간도에 대해 배우는 정도? 근데 나름 지식인들이라는 사람들이 세계적으로 우기니까 노답이되는 거죠ㅠ

  • @coolfan61
    @coolfan61 4 년 전 +326

    독도는 분쟁지역이 아닙니다. 엄연한 대한민국의 영토입니다.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작은 섬 독도로 놀러오세요~

    • @user-ps1wd2cu9e
      @user-ps1wd2cu9e 4 년 전 +6

      놀러가려면 날 잡아야되서 가기 어렵죠..

    • @jeosw7625
      @jeosw7625 4 년 전

      @@user-ig9kn4rd3e 원래 30분만일거에요..
      그래도 독도에 여권없이 배만타고 갔다는게 독도는 우리땅이라는 증거지요

    • @Ddong07
      @Ddong07 4 년 전 +1

      말하면 뭐해요 일본이 듣지를 않는데..

  • @Datonic.
    @Datonic. 8 개월 전

    청소를 해야할 지경이군요.

  • @geni_us
    @geni_us 4 년 전 +220

    1:25 여기서부터 교육 차이가 나네. 우리는 싸우고있다고 안배우고 당연히 우리지역이라 배우는데.

    • @geni_us
      @geni_us 4 년 전 +1

      YONGHYEON KIM ㅠㅠ일본사람들은 너무 자기네 정부말을 잘믿어요ㅠㅠㅠㅠㅠ

    • @user-ew4tt4hj9d
      @user-ew4tt4hj9d 4 년 전

      그전 사람은 당연히 자기땅이라 말하는데

  • @user-ck2zj7dd7l
    @user-ck2zj7dd7l 3 년 전 +6836

    지들이 독도 일본땅 이라면서 독도가 어디있는지 모르는게 더 레전드ㅋㅋㅋㅋㅋㅋㅋㅋ

  • @johnlee2580
    @johnlee2580 7 개월 전 +1

    12:39 저 대머리 아저씨 고래 고래 소리 지르는거 웃겨 보이니까 행사장 직원도 웃고 있음.

  • @kikilove3945
    @kikilove3945 년 전 +3

    김구라 이미지 비호감이였는데 이렇게 멋진분인지 몰랐네요! 응원합니다.❤

  • @user-vn4cl5ld7u
    @user-vn4cl5ld7u 4 년 전 +1999

    와... 처음 본사람한테 저렇게 무례하게 대하고 일본 정부만 나쁜줄알았더니 ....시민 분들도 비슷하구나...

    • @yee5483
      @yee5483 4 년 전 +6

      저것이 바로 정.신.조.작??

    • @gfgg1562
      @gfgg1562 4 년 전 +90

      일본은 우리나라처럼 대통령제가 아닌 의원내각제라서 한 정권, 즉 아베가 장기집권 가능함. 근데 많은 의원내각제를 시행하는 국가 가운데 일본처럼 한 당이 독점하는 형식의 국가는 선진국 가운데는 일본이 유일하기 때문에 상당히 기형적이라고 볼 수 있음. 한 마디로 일본 국민들이 국회투표를 잘못하고 있는 거고, 편향된 가치관에 사로잡혀 있단 것임. 따라서 현대 정치의 원천은 국민이기에 일본 시민들 또한 큰 문제가 있다고 봐야지요. 물론 소수의 정상적인 일본 시민들은 리스펙함

    • @user-ze3nj8kh2y
      @user-ze3nj8kh2y 4 년 전 +84

      꼭 일본 비하하면 아베가 문제지 왜 일본 시민이 문제냐하는데 저런 것도 못보고 꼭 히케코모리들이 일본시민이 착한줄아는데 아베뽑은사람이 일본인이에요 정신차리세요 일본인의 대부분은 저렇다고요 ㅋ 소수정원만이 그런건데 그걸 보호하기에는 저런 벌레가 많잖아

    • @hoons_travel_story
      @hoons_travel_story 4 년 전 +14

      아무리 의원내각제라지만 국민들이 반발하는데도 정치를 이어나갈 수 있을까.. 민주주의 국가에서.. 사실상 아베가 장기집권하는 것도 추종하는 일본 시민들이 많아서 그럼

    • @user-ir7ij3mq1r
      @user-ir7ij3mq1r 4 년 전 +6

      그러게요 하긴 일본정부에서 저 ㅈㄹ을 떠는데 어떻게 시민들이 안 배울수가 있겠어요..논리로 무논리를 이길 수 없다는게 사실 인가봐요

  • @user-co1gt1vs4q
    @user-co1gt1vs4q 3 년 전 +355

    진짜 DNA가 있긴한가보다 옛날부터 지금까지
    우기는거는 대단하다

    • @hx_4753
      @hx_4753 3 년 전

      ㅇㅈ

    • @user-pz4bz6dn8m
      @user-pz4bz6dn8m 3 년 전

      그러게요....

    • @Kimsman-jk4bg
      @Kimsman-jk4bg 3 년 전 +5

      일본 애 ㅅㄲ 들은 부모님한테 우기는 법부터 배우나? ㅋㅋ

    • @maketoy2629
      @maketoy2629 3 년 전 +6

      아뇨 세뇌당해서그래요
      자기나라에서태어나서 아무것도 모르는데 자기나라가 자기꺼라고
      우기니깐 아 우리껀가보다
      하고 그런거에오

    • @kevinkim2193
      @kevinkim2193 3 년 전 +1

      나중에는 하와이도 지네땅이라 할 놈들임.

  • @user-tt7bz3mx1y
    @user-tt7bz3mx1y 5 개월 전 +5

    Dokdo is Korean territory. In the history of Sejong Silok Jiriji, Dokdo has long been recorded as an island belonging to Gangwon-do, and Japan also shows in detail other islands in Japanese territory directly by Japan, but Dokdo is not shown. In addition, the memorandum No. 677 of the Supreme Commander of the Allied Powers also states that Dokdo belongs to Korea.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5 개월 전

      1) 세종실록지 이지의 어디에 독도라는 문자가 있습니까?
      2) scapin677-6과 1033-5에 무엇이 쓰여 있습니까? 그리고 왜 한국은 이 두 가지를 국민에게 공표하지 않습니까?
      1)世宗実録地理志のどこに、独島という文字がありますか?
      2)scapin677-6と1033-5に何が書いていますか?そしてなぜ韓国はこの2つを国民に公表しないのですか?

    • @kth9976
      @kth9976 4 개월 전 +1

      대한민국 사람으로서 대일본 사람들에게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조선인은 태어날때부터 못배워먹고 정신세뇌를 당해 일본을 우습게 여기는 저능아들이 몇몇 있습니다. 다케시마는 절대적으로 일본 것이 맞습니다. 우리는 일본제국의 신탁통치라는 영광속에서 살았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에 오기까지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저를 포함한 대한민국의 똑똑한 국민들은 대한민국 국적을 포기하고 일본 국적을 가지려고 합니다.

    • @Yjh8916
      @Yjh8916 4 개월 전

      아주 둘다 웃기고 자빠져있네!!!!!

    • @Yjh8916
      @Yjh8916 4 개월 전

      ​@@user-ny7cm2xm2f
      1)세종실록지리지에 울릉도에서 우산도가보신대지
      자 우산도!!!!
      니네기록) 因幡志 筆記之部 九
      于山嶋 =日本ニテ松嶋ト呼
      자 그럼 니네가 竹島라고 편입한 섬!!!!
      편입신청서이름이
      リャンコ島領土編入竝ニ貸下願^^
      リャンコ(ヤンコ島)에 대해 제대로 조사라도 해보던가!!!!!!!
      어업을 위한 합법적편입이라시니까
      이름조차 어업지치짐인
      한해통어지침(韓海通漁指針,1903)
      뭘로 반박할건데????!!!!!!^^
      자!!!!! 한해통어지침(韓海通漁指針,1903)
      ㅡ이름이 너~~~무 어업지침이네???^^
      ヤンコ島 欝陵島より東南の方約三十里、
      我が隠岐国を西北に距ること殆んど同里数の海中に於て、無人の一島あり、
      晴天の際欝陵島山峯の高所より之れを望むを得べし、韓人及び本邦漁人は之れをヤンコと呼び
      양코섬 울릉도 동남쪽 약 30리
      우리나라(일본) 오키지방 서북쪽으로 거의 비슷한 거리의 바다 가운데에 있으며 무인도이다.
      맑은 날에는 울릉도의 높은 산봉우리에서 이를 볼 수 있으며 한인과 일본어부는 이 섬을 양코라고 부른다
      ㅡ지들도 울릉도에서 30리시고
      울릉도에서 맑은날 보인다네???^^
      (니네 기록은 씹어 드시고 세종실록지리지 계속 떠들거임???^^)
      2)SCAPIN 677의 1~5 7.8은 개무시
      일부만 봄
      그와중 해석도 지맘대로함
      SCAPIN 677-6은!!!!!!!!!
      6. Nothing in this directive shall be construed as an indication of Allied policy relating to the ultimate determination of the minor islands referred to in Article 8 of the Postdam Declaration.
      in Article 8 of the Postdam Declaration.!!!!!!!!!!!
      즉 포츠담선언8항이 최종결정이 아니란 거야!!!!!!!!
      1033의 5항
      그럼 1~4는 또 무시하냐?
      전문다시보내줘?

    • @user-bf4cb1fh1b
      @user-bf4cb1fh1b 4 개월 전 +1

      No! no! no! Takeshima is Japanses territory!

  • @user-ps2ul8ju6k
    @user-ps2ul8ju6k 8 개월 전 +5

    울릉도에서 독도 보임 날씨 맑으면 보인다고 세종실록지리지에도 적혀있음 ㅋㅋ 실제로 찍은 사진도 있음
    일본특)독도가 어딘지도 모름 대나무도 없는데 대나무섬이라고 함 애초에 다케시마라는 지명도 한두개가 아님

    • @user-ps2ul8ju6k
      @user-ps2ul8ju6k 8 개월 전 +2

      애초에 울릉도에서 독도가 보이는데다 우산국이라는 나라까지 있었는데 ㅋㅋ 그래서 독도 전이름이 우산도인거고
      즈그들이 부르는 다케시마(죽도)는 울릉도 바로 옆에있는 관음도랑 같이있는 대나무 있던 섬임 거기는 가까워서 날씨가 맑던 흐리던 보여

    • @user-ps2ul8ju6k
      @user-ps2ul8ju6k 8 개월 전 +1

      지리를 모른다고 ㅋㅋ 그 가깝다는 오키섬에선 날씨 맑을때 독도가 보이나? 거리가 울릉도랑 거의 2배차인데
      다케시마라는 지명 자체도 쿠마모토현이니 카고시마현이니 대여섯개인데

    • @Yjh8916
      @Yjh8916 8 개월 전

      아군입니다!!^^
      세종실록지리지를 반박하려는
      진짜 일본인인지, 일본인인척하는 것들인지에게 반박하려고 댓글 쓸게요!!!!
      일본기록!!!
      한해통어지침(韓海通漁指針,1903)
      ㅡ이름조 너~~~무 어업지침이죠?^^
      어업을위한 합법적 편입이셨다매요!!!^^
      일단 1905년의 편입신청서 이름이
      リャンコ島領土編入竝ニ貸下願
      즉 リャンコ(ヤンコ島)를 편입하신거^^
      편입신청서 내용
      隠岐列嶋ノ西北八十五浬朝鮮欝陵島ノ東南五十五浬ノ絶海ニ俗ニりやんこト称スル(((無人島))有之候周囲各約十五町ヲ有スル甲乙二個ノ岩島中央ニ対立シテ一ノ海峡ヲ成シ大小數十ノ岩礁点々散布シテ之ヲ圍繞セリ
      資料概要中井養三郎が、海驢漁業の安全確保のために、隠岐列島の北に位置する領土所属の定まっていない俗称りやんこ島を、日本領土にして貸下げてほしい旨を願い出た文書。内務大臣、外務大臣、農商務大臣宛てに提出。図面添付。写し。
      심지어 명확히 써있는 ((무인도))!!!!!!!
      무주지 아니고^^
      이건 한해통어지침(韓海通漁指針,1903)내용
      ヤンコ島 欝陵島より東南の方約三十里、
      我が隠岐国を西北に距ること殆んど同里数の海中に於て、無人の一島あり、
      晴天の際欝陵島山峯の高所より之れを望むを得べし、韓人及び本邦漁人は之れをヤンコと呼び
      양코섬 울릉도 동남쪽 약 30리
      우리나라(일본) 오키지방 서북쪽으로 거의 비슷한 거리의 바다 가운데에 있으며 무인도이다.
      맑은 날에는 울릉도의 높은 산봉우리에서 이를 볼 수 있으며 한인과 일본어부는 이 섬을 양코라고 부른다
      ㅡ지들도 울릉도에서 30리시고
      울릉도에서 맑은날 보인다네요???^^
      (지들 기록은 씹어 드시고 세종실록지리지를 계속 떠들고 있으며 ^^
      지들도 30리 떠들어놓고는 뭐 거리가 현재의 죽도래요ㅋㅋㅋ???^^)
      이미, 한국,일본 양국이 알고 심지어 어부가 부르는 이름조차있는데
      무주지라니!!!!!^^
      지들 기록에 분명!!!! 무인도!!!!!!
      라고 적어놈!!!^^
      도대체 무슨섬을!!!! 어떻게 조사해서
      무주지라고 결정했고
      도대체 어떤 법으로 합법적인 편입을 했다는건지 기록 하나도 없이
      시마네현고시40호 그것도 하필
      불에 타서!!!!! 없어진 꼴랑 사본하나 들고
      지네땅이래요ㅋㅋㅋㅋㅋㅋ
      뭐 우산은 죽도 만들 수 있다쳐도
      석도 (石島)를 부정하는 일본자세가 웃기죠
      일본외무성 竹島の島根県編入 6번
      いずれにせよ,仮にこの疑問が解消された場合であっても,同勅令の公布前後に,因幡志韓国が竹島を実効的に支配した事実はなく,韓国による竹島の領有権は確立していなかったと考えられます。
      어쨌든, 반대로 이 의문(석도=독도)이 해소된 경우라도,
      이 칙령의 공포 전후에 한국이 독도를 실효적으로 지배한 사실이 아닌, 한국에 따른 독도의 영유권은 확립되지 않았었다고 생각됩니다.
      ㅋㅋㅋㅋㅋ 아 지들은 1905년이전에
      실효지배기록있음??^^
      편입기록도 러일전쟁도중의 사본인주제에^^
      심지어 한일의정서4조에 군사적기점 임기수용 기록과
      독도를 전쟁기점으로 기록한 쓰시마전쟁과
      해군의 독도상륙. 망루기록,
      1904~1905년 일본 해군 해저전선 설치도
      울릉도 독도 마쓰에를 잇는 해저케이블기록까지도 있으신데!!!!^^
      그러니까 역사적 기록가지고
      ICJ공식 홈페이지 가면 제소절차가 떡하니 써있는데
      정식 제소한번 못하면서!!!!!!
      한국한테 재판 같이가자는 회부따위 해놓고
      한국이 열리지도 않은 재판을 거부했다고
      선동이나 하는겁니다!!!!!!
      일본기록만으로도
      일본땅일 수 없고!!!!!
      근데 샌프란시스코 조약을 떠든다구요?ㅋㅋㅋ
      샌프란시스코 조약은 일단!!!!
      일본이 이쁜짓 해서 연합국에게 땅 하사 받는 조약 아닙니다!!!!
      샌프란시스코 조약 2조a항
      第二条
      (a) 日本国は、朝鮮の独立を承認して、済州島、巨文島及び欝陵島を含む朝鮮に対するすべての権利、権原及び請求権を放棄する。
      즉 제주도,거문도 및 울릉도를 포함한!!!!!
      조선에대한 모든!!!!! 권리포기입니다
      일본은 조선과 1도 상관없이 원래부터!!!!
      독도가 일본의 영토였다는걸
      역사기록으로 증명해야 하는데
      그걸 못하니
      일부 잘라서 지들식으로 해석하고
      그 내용을 그저 우기기만 하는겁니다!!^^

    • @Yjh8916
      @Yjh8916 8 개월 전

      일본의 기록에서 지금 다케시마라고
      주장하는 그 섬의 원래명칭은
      마츠시마 松島 였습니다~
      일본기록인 은주시청합기에서
      명확하게 거리가 나왔죠!!!!!
      隱州視聽合記
      二日一夜有松島 又一日程有竹島
      이일 한밤 마츠시마 또 일일 다케시마
      일본으로부터 이일한밤이 걸린 마츠시마란 섬이 독도!!!!!!
      그 마츠시마로부터 또 하루가 걸린게 다케시마 즉 울릉도란 소립니다
      심지어
      然則日本之乾地以此州爲限矣
      일본의 건지는 이주!!!!로 한다
      명칭조차 은주시청합기!!!!
      즉 현 오키섬에 대해 기록해논거고
      그당시 명칭인 다케시마,마츠시마 (島)가 아닌!!!!
      州(주)로 한다는데
      일본기록까지 종이쪼가리 만들거임?
      그리고 계속 우산가지고 시비거는데
      뭐 저도 모든 기록의 우산이 독도라고 주장할맘은없음!!!!
      근데!!! 한국,일본 기록
      즉 안용복사건 이후의 우산은 독도가 맞음!!!
      일본기록
      因幡志 筆記之部 九
      (파란색서적!!!!!!!^^)
      欝陵島= 日本ニテ是ヲ竹嶋ト称ス
      울릉도= 일본에서 다케시마
      于山嶋 =日本ニテ松嶋ト呼
      심지어 뒤에 안용복이라는 이름조차 기록해 주심!!! 누가? 일본이!!!!!^^
      근데 우산은 독도가 아니라고 주장하면서
      17세기부터 지들이 어업을했다며
      감히 고유영토를 떠드네요????^^
      자 그럼 태정관지령(太政官 指令文)
      明治の太政官では天皇の役割を代行する政府首脳としての官職であった。
      ㅡ메이지의 태정관은 천황의 역할을 대행하는 정부수반으로서의 관직!!!!^^
      伺之趣竹島外一島之義本邦關係無之義卜可相心得事
      다케시마 외 일섬은 본국과 관계가 없다는것을 명심할것 이라는데???^^
      또 감사하게도 기죽도약도(磯竹島略圖)를
      같이 남겨주셨음!!!^^
      즉 기죽도약도(磯竹島略圖)의
      다케시마외 일섬 竹島外一島 에 정확히 쓰인 松島에 대해 반박해서
      태정관 관직인 책임자 오쿠보 도시미치(大久保利通)나
      천왕을 BYUNGSHIN 만드시면 된다 이거야!!!!!!!^^
      1905년 편입했다매요!!^^
      편입신청서이름이
      リャンコ島領土編入竝ニ貸下願^^
      リャンコ(ヤンコ島)에 대해 제대로 조사라도 해보던가!!!!!!!
      어업을 위한 합법적편입이라시니까
      이름조차 어업지치짐인
      한해통어지침(韓海通漁指針,1903)
      뭘로 반박할건데????!!!!!!^^
      왜!!!!! 지들기록은 안보고!!!!
      지들기록을 쓰레기 만들면서까지
      말같지도 않은 주장을하냐고!!!!!
      샌프란시스코 조약?????
      1947.03.19 초안 1. 미국안 (한국령)
      1947.08.05 초안 2. 미국안 (한국령)
      1948.01.08 초안 3. 미국안 (한국령)
      1949.09.07 초안 4. 미국안 (한국령)
      1949.11.02 초안 5. 미국안 (한국령)
      (((1949.11.14 시볼드 개입 외교문서)))
      1949.12.29 초안 6. 미국안 (일본령)
      1950.08.07 초안 7. 미국안 (일본령)
      1951.04.07 초안 8. 영국안 (한국령)
      1951.05.03 초안 9. 미-영 합동안 (무언급)
      1951.06.14 초안 10. 미-영 합동안 (무언급)
      1951.09.08 초안 11. ☆ 최종안 ☆ (무언급)
      년도랑 날짜 다 적어드림!!!^^
      그럼 모순이 생기는게
      샌프란시스코 조약은 일본이 이쁜짓해서 연합국이 땅 하사하는 조약도 아니고!!!
      일본땅이라고 언급하지도 않았음
      샌프란시스코 조약19조
      第一十九条
      (d) 日本国は、占領期間中に占領当局の指令に基づいて若しくはその結果として行われ、又は当時の日本国の法律によつて許可されたすべての作為又は不作為の効力を承認し、連合国民をこの作為又は不作為から生ずる民事又は刑事の責任に問ういかなる行動もとらないものとする。
      ​점령기간중 점령당국에 지시 따른다매요~~^^
      그런데도 연합국의 SCAPIN을 항상 부정하시니
      SCAP공식기록입니다!!!!^^
      Theaters of OperationsRecords of the General Headquarters Supreme Commander for the Allied Powers
      (GHQ SCAP)
      The General Headquarters Supreme Commander for the Allied Powers (GHQ SCAP) was established by General Order 1, GHQ SCAP, October 2, 1945, pursuant to a directive of President Truman, August 14, 1945, designating General Douglas MacArthur as SCAP, as agreed to by the Governments of the United States, the United Kingdom, the Republic of China, and the U.S.S.R. This organization was responsible for enforcing Japanese compliance with the Instrument of Surrender, signed September 2, 1945. It was abolished by General Order 10, GHQ SCAP, April 28, 1952, following conclusion of the Treaty of Peace with Japan, April 28, 1952.
      그럼 연합국 공동의견에 독도 일본땅!!! 기록된게 있습니까???
      샌프란시스코조약의 2조a항
      일본어로 본문보내요!!!^^
      第二条
      (a) 日本国は、朝鮮の独立を承認して、済州島、巨文島及び欝陵島を含む朝鮮に対するすべての権利、権原及び請求権を放棄する。
      A及びBを含むすべての 라는 문장 해석이나 제대로 해보시고 ~
      조선과 1도 상관없이 원래부터!!!!!
      일본영토였다는 근거 자료가 있다면
      독도는 명백히 일본땅 맞음!!!^^
      근데 있냐고!!^^
      있으면 뭐 위에 적어드린 일본기록으로!!!!
      일본의 고유영토설도 박살이고~^^
      오히려 1905년에 편입이아닌 신대륙 발견설이라서 샌프란시스코조약에
      독도명이 있고 없고를 띠나
      현 시행 국제법상!!!!!!!! 주권이 없는!!!!!!!
      일본땅이 아예 성립 불가능이네!!!!!!^^
      라고 일본땅이라는 것들한테
      일본기록 주시면됩니다!!!^^
      진짜 일본인은 일본기록 주면
      입닫아요!!!^^
      근데 무시하고 질문에 답하라는둥
      말장난만 하는 것들은 진짜 일본인아님!!!!^^

    • @Yjh8916
      @Yjh8916 8 개월 전

      ​@@user-ps2ul8ju6k
      그리고 적어주신 다케시마는 일본에서
      鹿児島県(가고시마현)
      熊本県(구마모토현)
      宮城県(미야기현)
      愛知県(아이치현)
      山口県(야마구치현)
      5개 있습니다!!^^

  • @gomdol127
    @gomdol127 2 년 전 +780

    일본인들 옆에 사람들 없으면 혼자 저런짓 못함ㅋㅋㅋㅋㅋㅋㅋ 단체주의가 심해서 혼자서는 우물쭈물하고 있음

    • @user-lb6tw5yp2h
      @user-lb6tw5yp2h 2 년 전 +36

      ㄹㅇㅋㅋ두꺼비쉨 혼자있을때 중얼대다가 할배한테 일러바치는 꼴만봐도ㅋㅋㅋㅋㅋ

    • @user-rg2hz9ow1q
      @user-rg2hz9ow1q 2 년 전 +1

      현실:노무현

    • @UL_lallala
      @UL_lallala 2 년 전 +6

      일본인 편드는건 아닌데 한국인도 뭐...

    • @user-rg2hz9ow1q
      @user-rg2hz9ow1q 2 년 전

      @@UL_lallala 솔까 한국이든 일본이든 잘나가거나 깡좋은 사람 아니면 혼자서 못나댐

    • @user-gg9bj5tm1i
      @user-gg9bj5tm1i 2 년 전 +2

      @@user-rg2hz9ow1q 서양인들은 가능한데
      동양인은 남성호르몬이 부족해서 못 그러죠
      그나마 동양 중에선 일본제국까지 건설한 일본이 나은듯
      조선은,,,, 할말하않 ㅋㅋㅋㅋ

  • @wwo-hyun
    @wwo-hyun 3 년 전 +841

    일본이 주장하는 내용
    대한민국:1+1=2입니다
    왜냐하면 수학적..
    일본:아니야 1+1=1 이야
    대한민국:아니 수학적 근거로 1+1=2입니다
    일본:아냐 일본에서 1+1=1이라고 가르쳐줬어
    한국:쒸벌?

    • @geckgeck8408
      @geckgeck8408 3 년 전 +15

      올리자

    • @OttoKOttoK
      @OttoKOttoK 3 년 전 +8

      이거다

    • @minjikimisgreatthing
      @minjikimisgreatthing 3 년 전 +2

      @조예성 우리독도를 침범했다나쁜놈이다 주장해도 바뀌지않는것은 우리국민과나라
      국왕을훔쳐간 사람이란것에 분노해라
      주장하면 웃으며 집가서급발진함

    • @user-cm5vx6ji8b
      @user-cm5vx6ji8b 3 년 전 +1

      ㅋㅋㅋㅋ ㅇㅈ

    • @user-gw4sq7ww4i
      @user-gw4sq7ww4i 3 년 전 +2

      이거다

  • @user-sw2kn8kn8v
    @user-sw2kn8kn8v 년 전 +8

    I’m Japanese.
    Dokdo is Korean territory.

    • @paradigm4545
      @paradigm4545 11 개월 전 +1

      彼はふざけて言っているだけなので気にしないでください。
      竹島は日本の領土です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10 개월 전

      일본인을 흔들지 마십시오.
      한국인은 속여도 일본인을 속일 수 없습니다.
      日本人の振りをしないでください。
      韓国人は騙せても日本人を騙すことはできません。

    • @Yjh8916
      @Yjh8916 10 개월 전 +1

      ​@@user-ny7cm2xm2f
      어우 진짜 口から 똥내만나네!!!!!!!!!!!!!!!!!!!

    • @Yjh8916
      @Yjh8916 10 개월 전

      ​@@paradigm4545 아니 너도!!!
      밑에 내 1년지기 早川도!!!
      증거자료 가져오라는 말이 안들림???
      그냥 너넨 증거도없이 세뇌당해서 니들말이 맞다고 자랑하는
      리플리증후군이라는 정신질환자들이시냐고!!!!!!!!!!

    • @paradigm4545
      @paradigm4545 10 개월 전

      @@Yjh8916 落ち着けw

  • @youi-ve6ou
    @youi-ve6ou 3 개월 전 +8

    니들땅이라고 우겨봤자 실효지배 하고 있는 나라가 이김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2 개월 전

      한국이 언제, 실효 지배를 했습니까?
      이승만이 어떻게 독도를 빼앗았는지 왜 모른다?
      韓国がいつ、実効支配をしましたか?
      李承晩がどのようにして独島を奪ったかなぜ知らない?

    • @Yjh8916
      @Yjh8916 2 개월 전

      ​@@user-ny7cm2xm2f
      일본은 언제 실효지배했어?
      너네 전쟁기점으로 사용한기록밖엔 없어ㅋㅋㅋ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2 개월 전

      おばあさんは少し黙ってください。

    • @user-tr9il2jj4b
      @user-tr9il2jj4b 2 개월 전 +1

      @@user-ny7cm2xm2f논리로 반박해주세요. 인신공격을 하는것은 논리가 없다는걸로밖에 안보입니다

    • @user-ny7cm2xm2f
      @user-ny7cm2xm2f 2 개월 전

      @@user-tr9il2jj4b 우선, 위의 한국인이, 2년간 동안 나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나서 다시 코멘트를 해 주세요.
      아무것도 사정을 모르는 인간이, 나만을 비판하는 것은 「절대로」 용서하지 않습니다! ! 부끄러움을 알아라.
      まず、上の韓国人が、2年間もの間私に何をしているのか知った上で再度コメントをしてください。
      何も事情を知らない人間が、私だけを批判することは「絶対に」許しません!!恥を知りなさい。

  • @user-yz2qi8os1e
    @user-yz2qi8os1e 4 년 전 +216

    일본: 연륜 있으신 어르신께 물어봐도 모르는 독도 위치
    한국:초등학생,심지어 유치원생까지 안다는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 독도리

    • @user-ph9pf6di7y
      @user-ph9pf6di7y 4 년 전 +13

      ㅋㅋㅋ 동경 100 32 북위 37까지 알고있을 정도인데

    • @yoonyoonstudio5653
      @yoonyoonstudio5653 4 년 전 +2

      ㅋㅋ 우리나라 초등학교에 아베랑 일본인 죄다 보내야 할듯 (아베는 유치원부터 가야 되려나?)

    • @howlin4048
      @howlin4048 4 년 전

      @푸른소년 헐 평균기온 12도 강수량은 1300 아니야 ;?

    • @howlin4048
      @howlin4048 4 년 전 +6

      와 미친 독도는 우리땅 2012 년에 가사 바꼈구나 쌉소름 돋아 ㅁㅊㅁㅊ

    • @jinu_u
      @jinu_u 4 년 전 +2

      @@user-pv1nq5zv4c 그럴 만큼 지식이 많다는 뜻이니 센스있게 알아들으시면 됩니당

  • @RP-go5mx
    @RP-go5mx 3 년 전 +295

    김수미 할머니 가셨으면 딱인데...
    일본우익: 다케시마는 우리 영토야!!
    김수미님: 쟤 뭐래니?
    일본우익: 다케시마는 일본의 영토라고!!!
    김수미님: (번역해서 이해하심) 야이 ###*%^*^
    일본우익: 가래!!! 가래!!!!!!
    김수미님: 아!! 뭐 으쯔라고!! 이 새X들은 대가리에 뭐가 들었냐?! 에라 이###%%%>

  • @msl6041
    @msl6041 년 전 +1

    국민의 힘당이 이들 우익의 발판이 되저주고 있지요~~

  • @reyjinwep6497
    @reyjinwep6497 년 전

    2:05 근데 태정관지령과 삼국접양지도만 봐서는 독도라고 규정하기 어렵지 않나요?
    태정관지령은 울릉도 외 1도라고 표기해서 그 1도가 죽도 일수도 있거든요
    삼국접양지도도 저렇게 가깝게 그린거보면 독도라고 보기 보단 죽도에 가깝죠

    • @Yjh8916
      @Yjh8916 년 전

      대정관 지령의 부속지도가 공개되어있습니다.
      기죽도약도 입니다.
      일본인이 호리 가즈오교수가 공개해주셨습니다.
      그 외1도는 마츠시마입니다.
      ㅡ 일본의 마츠시마에 대한 기록을 보시면
      왜 독도로 규정하는지 아실 수 있습니다^^
      삼국접양지도는 하야시 시헤이라는
      일본인이 만든 지도입니다.
      1785년에 편찬한 삼국통람도설의 부도라고 알려져있습니다.
      그럼 그 전후의 일본지도나 기록에서
      두섬 외의 다른섬이 하나라도 있다면!!!!!
      죽도라고 생각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참고로 그당시 일본의 일본지도랑
      비교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 @user-jy6mh9gk7x
    @user-jy6mh9gk7x 3 년 전 +1449

    일본인: 우끼 우끼끼끼끼 우끼끼끼
    한국인: 뭐라는 거야?

    • @sun-sinyi4202
      @sun-sinyi4202 3 년 전 +58

      방사능, 테러...... 위험하네요.. 얘네 원래 그랬지만 몰랐던 한국분들 이걸 통해서 좀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본의 한국 비하 혐오는 강제 침략 통치 부터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강제 침략. 주권 박탈. 일본의 강제 점거를 알려야지요... 그리고 빼앗긴 문화재를 되찾아야죠....... 이우 왕자의 시신이... 전범들과 함께 야스쿠니에 묻혀 계십니다.... 이우 왕자는 한국에 돌아오고 싶었으나 히로시마로 강제로.... 그리고 피폭당하셔서ㅠ돌아가셨습니다.. 일본은 이우왕자가 당시 (일본군으로 강제 징병 당하심) 일본인이라는 명목으로 한국에 돌려주지 않고 있습니다.... 부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관심 부탁드립니다...

    • @user-lf6mj7pq7o
      @user-lf6mj7pq7o 3 년 전

      ㅋㅋㅋ

    • @user-zf1ln9ee1o
      @user-zf1ln9ee1o 3 년 전 +31

      일본인(우익):빼애애애애애애액!!!!!!!!
      한국인:ㅈㄹ한다....ㅉㅉ

    • @user-hk8zt1jl7s
      @user-hk8zt1jl7s 3 년 전

      인정

    • @wentyzz2159
      @wentyzz2159 3 년 전

      ㅇㅈㅋㅋㅋ

  • @02ahsi21
    @02ahsi21 3 년 전 +523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면서 일본땅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도는 우리 대한민국 땅이다.

    • @user-of3dd1mg5d
      @user-of3dd1mg5d 3 년 전 +3

      글까요윸ㅋㅋㅋ

    • @user-uv9dx8jg4n
      @user-uv9dx8jg4n 3 년 전 +4

      @SKS한국 200리나 이백리나 다른점이 뭐임?

    • @bine8735
      @bine8735 3 년 전 +1

      @@user-uv9dx8jg4n 87K가 올바릅니다

    • @bine8735
      @bine8735 3 년 전 +2

      @SKS한국 87K임;;;

    • @jonnapigonhada
      @jonnapigonhada 3 년 전 +6

      어디있는지도 모르면서 무조건 지들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미국도 지땅이라고 우기지

  • @Forest2100
    @Forest2100 11 개월 전 +1

    그냥 국력상승이 답입니다. 20년 30년 후에는 더 상승해있길!

    • @paradigm4545
      @paradigm4545 11 개월 전

      30年後の韓国の出生率バチクソ低くなってそう

    • @Yjh8916
      @Yjh8916 11 개월 전

      ​@@paradigm4545
      누가보면 일본은 출생률이 어마어마게 높은줄???^^

    • @paradigm4545
      @paradigm4545 11 개월 전

      ⁠​⁠@@Yjh8916
      現在の韓国の特殊出生率 0.78
      現在の日本の特殊出生率 1.27

    • @paradigm4545
      @paradigm4545 11 개월 전

      @@Yjh8916 あとこのコメントは単なるジョークだからそんなキレなくていいぞ

    • @Yjh8916
      @Yjh8916 11 개월 전 +1

      @@paradigm4545
      땅덩어리 비교는 할줄 모르나봐ㅋㅋㅋ
      그리고 니네 출생률이 어마어마하게 높냐고ㅋㅋㅋㅋㅋ

  • @user-hd3oe9fk4q
    @user-hd3oe9fk4q 년 전 +1

    더 강해지자 대한민국! 독도 절대 빼앗기지 말자! 독도는 우리 후손들꺼다!

  • @user-nd6uk5ze1p
    @user-nd6uk5ze1p 4 년 전 +380

    참 어이없네 일본에서는 독도를 가지고 한국과 일본이 싸우고 있다고 배운다고 ?
    원래 독도는 우리 나라껀데 그걸 가지고 싸운다는게 더 이상한 상황이지

    • @user-nd6uk5ze1p
      @user-nd6uk5ze1p 4 년 전

      @쿠블CUBLE 전 그렇게 말한적 없는데
      오해 하게 말해서 죄송합니다 ,

    • @seoulssoul8135
      @seoulssoul8135 4 년 전 +1

      참 애매한게... 원래는 우리 땅이 맞지만 이미 교육이 저렇게 되어있는지라 저 인간들은 끝까지 우길겁니다.

    • @user-je2he1ko1o
      @user-je2he1ko1o 4 년 전

      Seoul's Soul 돼어 -> 되어 또는 돼
      되어 = 돼 이므로 잘못된 표기입니다

    • @iesaka258
      @iesaka258 4 년 전

      못쳐배웠누

    • @user-he1te4ph8i
      @user-he1te4ph8i 4 년 전

      일본 정부가 지들이 만든 자료에 독도가 우리나라라는 자료도 있는데 개멍청하게 이게 있어도 일본은 어쨋든 우리나라 꺼야 이딴건 뭐 다른디 안돼!! 이러고 학생들이나 뭐 역사관? 그런데서는 독도는 우리땅이다 이지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