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봐야지] <줄리엔강vs마동석vs김종국vs강호동vs개리> 격투기 룰로 싸우면 누가 제일 쎈가요? 🦾|괴팍한5형제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11. 30.
  • 격투기 학원생들(이종격투기, 복싱, 주짓수)이 줄 세운
    <연예인 격투기 순위!>
    아무한테나 걸려도 무서울 것 같지만...ㄷㄷ
    사실은 절대 싸울 일이 없는 분들 ^___^
    [JTBC봐야지] 구독하기☞
    ------------------------------------------------------
    📌 영상 속 프로그램은?
    【괴팍한 5형제】
    bit.ly/2lFVviO
    ------------------------------------------------------
  • 엔터테인먼트

댓글 • 2.3K

  • @sungbo6138
    @sungbo6138 3 년 전 +42

    강호동님은 정말 대단하다
    아직도 저랭킹안에들어갈수있다니

  • @qkrgusrb3501
    @qkrgusrb3501 3 년 전 +310

    줄리엔 강은 5위임 의자 몇 개 흩뜨려놓기만 하면 의자 정리하느라 질 수도 있음

    • @user-ye6xx8ne3h
      @user-ye6xx8ne3h 3 년 전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iffethbdghdu
      @Diffethbdghdu 3 년 전 +5

      미친 ㅋㅋㅋㅋ

    • @koreawp
      @koreawp 3 년 전 +1

      개웃기네ㅋㅋ

    • @user-db7hp8pw8l
      @user-db7hp8pw8l 3 년 전 +5

      나중에 정찬성이 해명을 했는데, 립서비스가 맞으며 정찬성이 실제 줄리엔강과 싸워서 질 확률은 사실상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정찬성이 질수도 있다고 한 부분은 mma 케이지에서의 싸움이 아닌, 실제 바깥에서의 엄연한 야생 무규칙으로 싸웠을 땐 본인이 질 확률이 있다고 한 것이다.[12]
      이에 줄리엔 강은 유튜브 라이브에서 김동현, 정찬성과 붙으면 누가 이기냐는 질문에 절대 이길 수 없다고 일축했으며, 이들은 아예 레벨이 다른 선수들이라 하였다.
      줄리엔은 데드180 마동석은 20대시절 벤치프레스 220키로 1세트당 6회반복
      강호동은 21살에 풀스쿼트250 10회 데드는320 치는괴물이었고 삼대760
      김종국은 힘은 헬창중에 매우 약한편에속한다.
      운동경력이 어마어마하게 많은 것 치고는 말도안되게 약하다는거지
      악력71kg 데드200드는 상추에게 팔씨름 1초도안되서 진 마이티마우스 쇼리에게 팔씨름 무승부하고 hot강타에게도 무승부 마른체구의 배우 이주환에게 줄다리기 질질끌려가다가 겨우겨우 무승부한 김종국이 운동한 일반인보다 강하다고볼수는없음.
      운동경력이 전혀없는 나이가 많은 마른체구의 일반인 보다 강할뿐
      김종국이 머슬업을1개도못하고
      방송에서 사과쥐어짜기 실패했고
      51kg나가는 사유리업고 푸쉬업 부분가동으로 깔짝하고 진땀뺐고
      운동경력이 전혀없는 방구석에서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문세윤 김준현 강두에게 팔씨름 3초도안되서 발린게 너무실망이큼
      요리사 김풍에게 허벅지씨름 장난감 수준으로 농락당하고우리나라 만15세 남자애가 풀스쿼트 300kg 반복하는영상도있고.
      파워리프팅 선수가아닌 신봉민이라는 씨름선수는 풀스쿼트 350kg 15회10세트함. 씨름 김경수는 벤치프레스 232키로 4번치고.
      김종극은 웨이트 트레이닝 경력이 28년인데 삼대450도안됨
      김창렬의올드스쿨 에서 밝힌 본인의 벤치프레스 122키로 데드리프트180 인생최고기록 이라고 본인이 밝힘 운동전177cm 51kg였으니 보통사람보다 타고난게 얼마나 약했는지는 알수있음(이소룡도 굉장히 허약하고 병치레가많았다지)
      살아있는 지옥같은 통풍디스크를 극복하고 어마어마하게 오랫동안 노력하는건 높아산다만
      김종국 근력은 중급자수준의 헬창들 사이에서도 발뒤축에도못낌.(타고난게 51kg라 어찌보면 이해는감)
      헬스커뮤니티 인증영상가보면 얼마나 말도안나올정도로 괴물들이많은지 알게됨 그리고나도 헬스3년차에 데드220스퀏180 김종국이 못했던 한손 사과,계란수직깨기 아주쉽게함
      종국이가 죽기살기로 하루종일 운동해도 팔씨름 발라버린 강두. 그런 타고난힘가진
      강두에게 이긴게 문세윤,김준현이고
      문세윤,김준현이 동상이몽 나온
      팔씨름 소년 17살 신재훈에게 0.1초컷당했고 신재훈은 중등부최하위랭커.
      중등부2위 현승민은 신재훈보다 4살어린데 신재훈을 운동시작2개월부터 손목잡고가지고놈백성열 왈ㅡ 마동석>>>>>>>>>>강호동>김동현추성훈김보성>상추>김준현문세윤>강두>>>김종국줄리엔강종국이 과거에 임창정과의 마찰로 임창정이 부른 조폭지인에게 주차장에서 두들겨맞고 기합받음+ 권승식이 운영하는 조폭소속사에서 성노예 수준으로 얻어맞고 수입전부뜯기고 잡혀삼속이뒤집어지지만 김종국은 운동경력이 어마어마하게 많은 것 치고 헬창중에 힘에서 명함도못내밈 김종국 전소속사가 조폭이라서 반죽음수준으로 맞고 수입전부뜯기고삼 노예처럼김종국 본인스스로 김창렬의올드스쿨 에서 밝힌 본인의 벤치프레스 122키로 데드리프트180 인생최고기록 구력28년이지만 삼대470도안됨 김종국 근력은 중급자수준의 헬창들 사이에서도 발뒤축에도못낌. 헬스커뮤니티 인증영상가보면 얼마나 말도안나올정도로 괴물들이많은지 알게됨 그리고나도 헬스3년차에 데드220스퀏180 김종국이 못했던 한손 사과,계란수직깨기 아주쉽게함김종국 본인스스로 김창렬의올드스쿨 에서 밝힌 본인의 벤치프레스 122키로 데드리프트180 인생최고기록 구력28년이지만 삼대470도안됨저런 김종국도 젊은 박서준강하늘에게는 맥을못추던데 박서준이 형 해보실래요? 하니까 바로꼬리냬림 2대1은상대가안될거아는지 박서준에게 달리기 압살당함ㅠㅠ 내친구 삼대100 못치던놈 하루1시간반 1년8개월하고 삼대445친다. 종국이는 28년째 주20~40시간하고 삼대470도안됨강호동은 21살에 풀스쿼트250 10회 데드리프트 320 삼대760찍음 김종국 운동경력이 28년 주20~40시간하는데 삼대470도안됨내가 김종국보다 너무어리고 운동경력이 적지만 힘 특히 악력,팔힘이 훨씬강하고 격투기 주짓수 14살부터 배워서 김종국이 나를이길수가없음. 자랑이나 허세가아니라 비수련자는 수련자를이길수가없음.이건당연한거임. 김종국이 투기종목수련자를이기려면 힘이 말도안되게 세야되는데 힘도 나보다 약하기에 실제로 싸우면 10초안에 그라운드 질질끌고가서 기절하고 깨어나고 반복시키면서 가지고놀수있음맨몸운동 수행능력은 팔굽혀펴기 98개 한손 팔굽혀펴기 36개
      여자친구 등에업고 24개함
      턱걸이는 체계적으로 하지않지만 데드행으로 20개가까이는 가능하고 머슬업도 몇개는 어느정도 가능함종국이가 마이키,김정남이랑 강심장에 나와서 소속사이야기 꺼내면서 조폭들에게 어떤식으로 맞고살았는지
      자세히 말하면서 죽을때까지 맞아서 다리부러지고 하루행사 17개뛰어서 병원에 1달간입원했고 그수입은전부갈취당하고 이러다 죽을수도있겠다싶어서 권승식사장 한테 형님 제발살려주십시오 울고불고 빌었다고 직접말한건?
      그것도 사실확인이안된거임?
      그럼 뭐가 사실이냐,
      니 어미가 니 아비한테 ㄱㄱ당한거?
      운동선수들과 맞붙어서 김종국이 힘대힘 에서 이긴적이 단한번도없음
      2002년 27살된 해에 출발 드림팀 에서
      무에타이 52kg급 선수와 붙었을때도
      김종국이 달려드는 52kg선수 턱에 양훅 카운터를 크로스카운터로 꽂았는데도
      다운조차 되지않음. 무에타이 선수들은 어릴때부터 시합,스파링해서 턱맷집만은 일반인보다 약한데 그때 코치가 왠만하면 방송에서 립서비스해줄만한데도 " 김종국이 체급에비해 펀치력이 터무니없이 약하다고 체중을 전혀 실을줄모른다고"말함. 반면 박용하, 유승준에게는 선수해보라고 칭찬할정도고 ( 참고로 김종국은 권투10년배우고 이정도임. 환태평양 챔피언 까지 지낸 우리 관장님도
      장혁 김성오 김종국 이셋은 펀치에 힘전달자체가 전혀안된다고 말함)
      추신수나 추성훈,상추,kcm 에게 허벅지씨름 발린건 그러려니 해도 전진에게 발린거나 강하늘에게 고전한거
      운동경력이 전혀없는 방구석에서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김준현 문세윤 강두에게 팔씨름 3초도안되서 발린게 너무큼
      니가 팬심으로 현실부정하고 아닐거야아닐거야
      이건이렇고 저건저렇고
      변명 계속해봤자 김종국이 운동 수십년을해도 못얻은 힘과강함을 저 일반인들은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돼지인데도 얻음. 참고로 운동접은지 수십년된 전성기보다 터무니없이 약해진 강호동 안정환은 추성훈에게 각각 팔씨름 허벅지씨름 압도함운동선수들과 맞붙어서 김종국이 힘대힘 에서 이긴적이 단한번도없음
      2002년 27살된 해에 출발 드림팀 에서
      무에타이 52kg급 선수와 붙었을때도
      김종국이 달려드는 52kg선수 턱에 양훅 카운터를 크로스카운터로 꽂았는데도
      다운조차 되지않음. 무에타이 선수들은 어릴때부터 시합,스파링해서 턱맷집만은 일반인보다 약한데 그때 코치가 왠만하면 방송에서 립서비스해줄만한데도 " 김종국이 체급에비해 펀치력이 터무니없이 약하다고 체중을 전혀 실을줄모른다고"말함. 반면 박용하, 유승준에게는 선수해보라고 칭찬할정도고 ( 참고로 김종국은 권투10년배우고 이정도임. 환태평양 챔피언 까지 지낸 우리 관장님도
      장혁 김성오 김종국 이셋은 펀치에 힘전달자체가 전혀안된다고 말함)
      추신수나 추성훈,상추,kcm 에게 허벅지씨름 발린건 그러려니 해도 전진에게 발린거나 강하늘에게 고전한거
      운동경력이 전혀없는 방구석에서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김준현 문세윤 강두에게 팔씨름 3초도안되서 발린게 너무큼
      니가 팬심으로 현실부정하고 아닐거야아닐거야
      이건이렇고 저건저렇고
      변명 계속해봤자 김종국이 운동 수십년을해도 못얻은 힘과강함을 저 일반인들은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돼지인데도 얻음. 참고로 운동접은지 수십년된 전성기보다 터무니없이 약해진 강호동 안정환은 추성훈에게 각각 팔씨름 허벅지씨름 압도함김동현은 추성훈과 팔씨름 은 비등비등한 수준이었음.추성훈은 삼대400넘는 김종국 을 2초도안되서 이기고

    • @user-np5gb5cc8y
      @user-np5gb5cc8y 3 년 전 +20

      @@user-db7hp8pw8l 그냥 김종국 깔려고 왔다하세요~전문가도 아니면서 어디서 줏어 들은건 많나보네요~직접가서 악력이나 그렇게 얘기하는 쓸데없는것들 직접 측정하고 온것도 아니고..카더라만 듣고와서 쯧쯧쯧..완전 예능을 다큐로 받아주는 안타까운 사람~그 쪽이 얘기했던건 일일이 찾아가서 다 재보고와서 다시 얘기하는걸로~~~

  • @worldboy7
    @worldboy7 3 년 전

    잘보고 갑니다
    2021년 흥하세요

  • @kny1340
    @kny1340 3 년 전 +57

    5:02초 중3 고3 바뀐거 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cz5cy1ud1k
      @user-cz5cy1ud1k 2 년 전

      저것만 봤을 땐 그게 합당해보이긴 하거든..
      아무리 봐도 저게 중3?? ㅋㅋㅋㅋ

  • @user-uo2wn5fi9r
    @user-uo2wn5fi9r 3 년 전 +245

    진짜 강호동도 타이슨쩌럼 특집으로 진지하게 전성기 체력찾기 프로그램한번 하면 초대박날거 같은데...

    • @user-cq3pn7xr7s
      @user-cq3pn7xr7s 3 년 전 +17

      너 요즘 아는 형님 보냐?
      1박 2일 떄랑은 완전 다르더라
      1박2일보고 아는형님보면 와.... 파워 많이 빠졌다 싶음

    • @user-wk1rg1us8u
      @user-wk1rg1us8u 3 년 전 +48

      @@user-cq3pn7xr7s 세상이 바뀐것도 있지 방송에서 힘자랑만 하면 지금까지도 강호동이 있을 수 있을까 싶음

    • @user-qo3ki7uy1t
      @user-qo3ki7uy1t 3 년 전 +4

      근데 멘탈은 그때보다 지금이 훨 좋고 나이 한참 차이나는 동생들이 자기를 때리고 그래도 방방봐 잘됨

    • @kiwook9839
      @kiwook9839 3 년 전 +5

      ㅋㄱㄱㅋㅋ나이땜에 전성기가 아닌건데 어떻게 되찾아요 ㅋㅋㄱㅋㅋ

    • @studyplan2109
      @studyplan2109 3 년 전 +2

      @@starkim9280 타이슨도 똑같지 뭐 그래서 프로그램 만들자는거죠

  • @user-vs4wp3fk6n
    @user-vs4wp3fk6n 3 년 전 +51

    줄리엔강은 데니스강이랑 스파링도 많이했다고 알고있는데 넘사벽이지ㅋㅋ

    • @user-jq1bw3cf8p
      @user-jq1bw3cf8p 3 년 전 +1

      응~ 추성훈 한테 쳐발림 ㅋ

    • @user-ck1ed8ui6n
      @user-ck1ed8ui6n 3 년 전 +6

      전성기 시절이면 저기서 일대일해서 강호동 이길 사람없음

    • @user-db7hp8pw8l
      @user-db7hp8pw8l 3 년 전 +3

      김종국은 힘은 헬창중에 매우 약한편에속한다.
      운동경력이 어마어마하게 많은 것 치고는 말도안되게 약하다는거지
      악력71kg 데드200드는 상추에게 팔씨름 1초도안되서 진 마이티마우스 쇼리에게 팔씨름 무승부하고 hot강타에게도 무승부 마른체구의 배우 이주환에게 줄다리기 질질끌려가다가 겨우겨우 무승부한 김종국이 운동한 일반인보다 강하다고볼수는없음.
      운동경력이 전혀없는 나이가 많은 마른체구의 일반인 보다 강할뿐
      김종국이 머슬업을1개도못하고
      방송에서 사과쥐어짜기 실패했고
      51kg나가는 사유리업고 푸쉬업 부분가동으로 깔짝하고 진땀뺐고
      운동경력이 전혀없는 방구석에서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문세윤 김준현 강두에게 팔씨름 3초도안되서 발린게 너무실망이큼
      요리사 김풍에게 허벅지씨름 장난감 수준으로 농락당하고우리나라 만15세 남자애가 풀스쿼트 300kg 반복하는영상도있고.
      파워리프팅 선수가아닌 신봉민이라는 씨름선수는 풀스쿼트 350kg 15회10세트함. 씨름 김경수는 벤치프레스 232키로 4번치고.
      김종극은 웨이트 트레이닝 경력이 28년인데 삼대450도안됨
      김창렬의올드스쿨 에서 밝힌 본인의 벤치프레스 122키로 데드리프트180 인생최고기록 이라고 본인이 밝힘 운동전177cm 51kg였으니 보통사람보다 타고난게 얼마나 약했는지는 알수있음(이소룡도 굉장히 허약하고 병치레가많았다지)
      살아있는 지옥같은 통풍디스크를 극복하고 어마어마하게 오랫동안 노력하는건 높아산다만
      김종국 근력은 중급자수준의 헬창들 사이에서도 발뒤축에도못낌.(타고난게 51kg라 어찌보면 이해는감)
      헬스커뮤니티 인증영상가보면 얼마나 말도안나올정도로 괴물들이많은지 알게됨 그리고나도 헬스3년차에 데드220스퀏180 김종국이 못했던 한손 사과,계란수직깨기 아주쉽게함
      종국이가 죽기살기로 하루종일 운동해도 팔씨름 발라버린 강두. 그런 타고난힘가진
      강두에게 이긴게 문세윤,김준현이고
      문세윤,김준현이 동상이몽 나온
      팔씨름 소년 17살 신재훈에게 0.1초컷당했고 신재훈은 중등부최하위랭커.
      중등부2위 현승민은 신재훈보다 4살어린데 신재훈을 운동시작2개월부터 손목잡고가지고놈백성열 왈ㅡ 마동석>>>>>>>>>>강호동>김동현추성훈김보성>상추>김준현문세윤>강두>>>김종국줄리엔강종국이 과거에 임창정과의 마찰로 임창정이 부른 조폭지인에게 주차장에서 두들겨맞고 기합받음+ 권승식이 운영하는 조폭소속사에서 성노예 수준으로 얻어맞고 수입전부뜯기고 잡혀삼속이뒤집어지지만 김종국은 운동경력이 어마어마하게 많은 것 치고 헬창중에 힘에서 명함도못내밈 김종국 전소속사가 조폭이라서 반죽음수준으로 맞고 수입전부뜯기고삼 노예처럼김종국 본인스스로 김창렬의올드스쿨 에서 밝힌 본인의 벤치프레스 122키로 데드리프트180 인생최고기록 구력28년이지만 삼대470도안됨 김종국 근력은 중급자수준의 헬창들 사이에서도 발뒤축에도못낌. 헬스커뮤니티 인증영상가보면 얼마나 말도안나올정도로 괴물들이많은지 알게됨 그리고나도 헬스3년차에 데드220스퀏180 김종국이 못했던 한손 사과,계란수직깨기 아주쉽게함김종국 본인스스로 김창렬의올드스쿨 에서 밝힌 본인의 벤치프레스 122키로 데드리프트180 인생최고기록 구력28년이지만 삼대470도안됨저런 김종국도 젊은 박서준강하늘에게는 맥을못추던데 박서준이 형 해보실래요? 하니까 바로꼬리냬림 2대1은상대가안될거아는지 박서준에게 달리기 압살당함ㅠㅠ 내친구 삼대100 못치던놈 하루1시간반 1년8개월하고 삼대445친다. 종국이는 28년째 주20~40시간하고 삼대470도안됨강호동은 21살에 풀스쿼트250 10회 데드리프트 320 삼대760찍음 김종국 운동경력이 28년 주20~40시간하는데 삼대470도안됨내가 김종국보다 너무어리고 운동경력이 적지만 힘 특히 악력,팔힘이 훨씬강하고 격투기 주짓수 14살부터 배워서 김종국이 나를이길수가없음. 자랑이나 허세가아니라 비수련자는 수련자를이길수가없음.이건당연한거임. 김종국이 투기종목수련자를이기려면 힘이 말도안되게 세야되는데 힘도 나보다 약하기에 실제로 싸우면 10초안에 그라운드 질질끌고가서 기절하고 깨어나고 반복시키면서 가지고놀수있음맨몸운동 수행능력은 팔굽혀펴기 98개 한손 팔굽혀펴기 36개
      여자친구 등에업고 24개함
      턱걸이는 체계적으로 하지않지만 데드행으로 20개가까이는 가능하고 머슬업도 몇개는 어느정도 가능함종국이가 마이키,김정남이랑 강심장에 나와서 소속사이야기 꺼내면서 조폭들에게 어떤식으로 맞고살았는지
      자세히 말하면서 죽을때까지 맞아서 다리부러지고 하루행사 17개뛰어서 병원에 1달간입원했고 그수입은전부갈취당하고 이러다 죽을수도있겠다싶어서 권승식사장 한테 형님 제발살려주십시오 울고불고 빌었다고 직접말한건?
      그것도 사실확인이안된거임?
      그럼 뭐가 사실이냐,
      니 어미가 니 아비한테 ㄱㄱ당한거?
      운동선수들과 맞붙어서 김종국이 힘대힘 에서 이긴적이 단한번도없음
      2002년 27살된 해에 출발 드림팀 에서
      무에타이 52kg급 선수와 붙었을때도
      김종국이 달려드는 52kg선수 턱에 양훅 카운터를 크로스카운터로 꽂았는데도
      다운조차 되지않음. 무에타이 선수들은 어릴때부터 시합,스파링해서 턱맷집만은 일반인보다 약한데 그때 코치가 왠만하면 방송에서 립서비스해줄만한데도 " 김종국이 체급에비해 펀치력이 터무니없이 약하다고 체중을 전혀 실을줄모른다고"말함. 반면 박용하, 유승준에게는 선수해보라고 칭찬할정도고 ( 참고로 김종국은 권투10년배우고 이정도임. 환태평양 챔피언 까지 지낸 우리 관장님도
      장혁 김성오 김종국 이셋은 펀치에 힘전달자체가 전혀안된다고 말함)
      추신수나 추성훈,상추,kcm 에게 허벅지씨름 발린건 그러려니 해도 전진에게 발린거나 강하늘에게 고전한거
      운동경력이 전혀없는 방구석에서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김준현 문세윤 강두에게 팔씨름 3초도안되서 발린게 너무큼
      니가 팬심으로 현실부정하고 아닐거야아닐거야
      이건이렇고 저건저렇고
      변명 계속해봤자 김종국이 운동 수십년을해도 못얻은 힘과강함을 저 일반인들은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돼지인데도 얻음. 참고로 운동접은지 수십년된 전성기보다 터무니없이 약해진 강호동 안정환은 추성훈에게 각각 팔씨름 허벅지씨름 압도함운동선수들과 맞붙어서 김종국이 힘대힘 에서 이긴적이 단한번도없음
      2002년 27살된 해에 출발 드림팀 에서
      무에타이 52kg급 선수와 붙었을때도
      김종국이 달려드는 52kg선수 턱에 양훅 카운터를 크로스카운터로 꽂았는데도
      다운조차 되지않음. 무에타이 선수들은 어릴때부터 시합,스파링해서 턱맷집만은 일반인보다 약한데 그때 코치가 왠만하면 방송에서 립서비스해줄만한데도 " 김종국이 체급에비해 펀치력이 터무니없이 약하다고 체중을 전혀 실을줄모른다고"말함. 반면 박용하, 유승준에게는 선수해보라고 칭찬할정도고 ( 참고로 김종국은 권투10년배우고 이정도임. 환태평양 챔피언 까지 지낸 우리 관장님도
      장혁 김성오 김종국 이셋은 펀치에 힘전달자체가 전혀안된다고 말함)
      추신수나 추성훈,상추,kcm 에게 허벅지씨름 발린건 그러려니 해도 전진에게 발린거나 강하늘에게 고전한거
      운동경력이 전혀없는 방구석에서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김준현 문세윤 강두에게 팔씨름 3초도안되서 발린게 너무큼
      니가 팬심으로 현실부정하고 아닐거야아닐거야
      이건이렇고 저건저렇고
      변명 계속해봤자 김종국이 운동 수십년을해도 못얻은 힘과강함을 저 일반인들은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돼지인데도 얻음. 참고로 운동접은지 수십년된 전성기보다 터무니없이 약해진 강호동 안정환은 추성훈에게 각각 팔씨름 허벅지씨름 압도함김동현은 추성훈과 팔씨름 은 비등비등한 수준이었음.추성훈은 삼대400넘는 김종국 을 2초도안되서 이기고 씨름으로는 패밀리가떴다 에서 주20~40시간씩 30년가까이 웨이트 트레이닝 하는데다+씨름 전문적으로 배운 삼대400넘는 김종국을 아예 공중에서 패대기치는수준인데
      강호동 보다는 팔씨름약함.
      강호동은 21살에 삼대760 풀스쿼트250 10회 데드는320 치는괴물이었고 운동안한 지 수십년된 51세인데도 추성훈상대로 방송용으로대놓고 여유부리는정도고 심지어는 추성훈은 왼손잡이 강호동은 오른손잡이인데도
      왼손으로 그렇게했음. 참고로
      추성훈은 웨이트 트레이닝 매니아라서 삼대590침. UFC선수들을힘하나로구기고다니는 하빕보다도 13살늙은 추성훈이 데드리프트 40kg더뽑음 .
      조르주생피에르, 락홀드도 삼대500이상못뽑음

    • @user-jq1bw3cf8p
      @user-jq1bw3cf8p 3 년 전 +4

      @@user-db7hp8pw8l 허리디스크가 얼마나 힘들고 힘쓰기 힘든지 모르는 ㅈ반인 등장 했네 ㅋㅋ 어릴때 허리디스크로 고생해서 그때부터 운동했는데 아픈 몸으로 그정도 했음 ㄹㅇ 개쎈거지 안아프면 집들 사람이지 ㅋㅋ 바보네 이거ㅋㅋ 니가 허리디스크면 일어서지도 혼자 걷지도 못해 누가 부축해서 다니거나 병실에 박혀 부모등골 쭉쭉빨겟지 종국이라서 그정도로 힘쓰고 혼자생활하는거지 헬스 ㅈ밥운동 인 이유가 몸고정하고해서 무게 몇백키로씩 치는거지 종국이도 하체 200넘게 하더만 ㅋㅋ 그정도로 헬스는 ㅈ밥운동임 몸틀고하는 운동은 못하는데 그정도 힘쓰는거면 종국이 괴물이긴하지 헬스 ㅈ밥을오래해서 그럴듯 헬스하는 사람중 싸움 잘하는 사람 1명도 없음 몸 고정하고 해서 무게 치니 ㅈ밥돼지 지 ㅋㅋ

    • @user-db7hp8pw8l
      @user-db7hp8pw8l 3 년 전 +1

      @@user-jq1bw3cf8p 지금 키보드앞에서 니가하고있는행동 거울에비친 니꼬라지를 한번 봐라. 운동을 해본적도 없고 체육관 근처도 안가본 니가하는말은 그냥 모태솔로의 행복한 망상 속에서 지어낸 판타지소설 일뿐이다. 나와 너의 차이는
      나는 그나마 연애라도한다는거다
      운동격투기 웨이트 등은 중1때부터 생활이고
      너는 어디가서 싸움은 생각도 하지 말고 여자처럼 얌전히 남자말잘듣고
      조신하게 있는게 안맞고사는 유일한 길이다
      팩트를 기반한 논리 전개력이 부족한 사람은 그 논쟁에서 지면 유아들 싸움하는 것 처럼 떼를 쓰게 되어 있다. ​ 자신의 보고 싶은 것 때문에 사실을 왜곡하는 짓감정적 태도로 다양한 가능성을 닫고 협소한 결론을 내리는 이들은 진실을 보는 힘이 약하기 때문에 진리를 전하는 자를 우습게 본다. ​ ​ 자신의 수준을 명확히 아는 것 자체가 하이 레벨의 인간인 것이다. ​ ​ 그런 분들은 사람을 대하는 태도가 남다르며 특히 예의를 지킨다타당한 반박을 한다면 이야기를 들어줄 수 있으나 키배를 털러 오는 놈들은 인간 취급을 안 합니다. ​ 인간이란 타당한 근거가 있고 증명된 주장을 뻔히 보여줘도 이해 못하는 저지능 저능아적 행위를 하며 키배를 틀고 싶어 덤비는 얼칙이들을 보면 유치원생 보다 정서적 성숙이 못한 나이 먹은 애어른들을 보면 자녀 교육 제대로 시키겠나 싶다. ​ 이런 어른 밑에 큰 아이들 정서가 뻔하다. ​ 요런 애어른들, 법이 없으면 옛방식으로 교육을 시킬건데.., 니가하는말은 허영되고 허영되고 허영될뿐이다
      인간은 진실하고 훌륭한 말에는 전혀 신경을 쓰지 않지만, 자신의 허영심을 깎아내리는 말에는 삽살개처럼 빠르게 반응한다. 인간의 영혼이 여러 가지 인상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을 보이고 모든 사물을 받아들여 이를 인식하기를 원하는 호기심이 매우 왕성한 청년시절에 나의 정신은 흔히 세상에서 찾아볼 수 있는 것처럼 본인이 아직 있는 그대로의 올바른 지식을 전혀 갖고 있지 못한데도 불구하고, 공허한 말이나 사물에 대한 헛된 보고에 충만된 일도 없고, 또 이러한 학습에 의해 오성(悟性)이 본래 지닌 바 예리함을 잃는 일도 없었다. 오히려 사물을 자기의 눈으로 확인하고 올바른 지식을 얻어 사물이란 무엇인가 어떻게 되어 있는가를 사물의 모습이나 변화에 관하여 주장하는 여러 가지 의견을 받아들이기 전에 배울 수 있었던 것이다. 특히 내가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은, 이런 방법으로 교양을 얻는 길을 택하였기 때문에 내가 젊었을 때부터 사물에 대하여 단지 그 이름만을 아는 데 만족하지 않고 이를 관찰하며 탐구하여 사물을 자기 눈으로 확인하며 이를 인식하는 것이 말만 듣고 짐작하는 것보다 훨씬 바람직하게 생각하는 버릇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이다.

  • @theone3232
    @theone3232 3 년 전 +1

    그냥 방송으로만 보고 시청자들이 뽑는것 보다는 서로 친하고 자주 만나면서 운동하는 연예인들이 직접 순서 매기는 게 더 정확할 수도 있겠네요

  • @istp8030
    @istp8030 2 년 전 +1

    흥미진진하구만~

  • @nunssyalam
    @nunssyalam 3 년 전 +173

    4:59 이거 사진 고딩이랑 중딩 바뀐거 아님?

    • @user-gv9xo9gh4n
      @user-gv9xo9gh4n 3 년 전 +6

      바뀌었네요

    • @joonlee7592
      @joonlee7592 3 년 전 +8

      어쩐지 세계 3대 16살 해서 타이슨군 브록 레스너 군 강호동 군 해서 나왔는데 오른쪽 사긴이였는데

    • @Mr.Jones05
      @Mr.Jones05 3 년 전

      근데 난 고3이 훨씬 날쎄보이는데

    • @user-zj8mp3eu5r
      @user-zj8mp3eu5r 3 년 전

      @@joonlee7592 드웬인 존슨이 빠졌네요

    • @stryper444
      @stryper444 3 년 전 +1

      피디도 쫄아서 정신이 없던거야 ㅎㅎ

  • @user-wk1rg1us8u
    @user-wk1rg1us8u 3 년 전 +34

    5:01 이거 잘못됬는데? 중3 이랑 고3 사진이 바뀜

  • @worldwideface9639
    @worldwideface9639 3 년 전 +14

    10:16 하긴 술먹고 청소하시는 분이 누구링 싸울까?ㅋㅋㅋㅋ엔강이형 쏴랑해~

  • @user-yr1dk2mn4z
    @user-yr1dk2mn4z 2 년 전 +5

    원래 필드에선 그래플러가 최강임
    그래서 줄리엔(주짓수고수), 강호동(씨름베이스) 투탑인데 줄리엔의경우 현대식 격투기를 배웠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그래플링은 방어가 될것임 그러므로 줄리엔이 1등일듯

  • @hanickbee
    @hanickbee 3 년 전 +12

    강호동 줄리엔 두 분은 유전자 자체가 다르다고 봐야하지. 동석이형은 격투에 재능있었다면 트레이너가 아니라 현역으로 뛰었을거고, 종국이형은 디스크가 꽤 리스크일듯. 기술은 개리형이 맨위에서 놀겠으나 역시 체급차이가 너무... 종국이형이 세운 순위가 가장 사실적일듯.

    • @user-pk8kb7fe6c
      @user-pk8kb7fe6c 년 전

      동석이형 복싱선수 할려다가 개인사정으로 그만두신건데 …

    • @user-ss3sx8ry7g
      @user-ss3sx8ry7g 년 전

      마동석은 마크 콜먼 트레이너하다가 마크 콜먼이랑 술 자리를 가지게 됐는데 마크 콜먼이 자기 격투기 후배로 들어오라고 말 할 정도로 복싱을 잘하긴 했는듯

  • @user-xt3fn1pt6o
    @user-xt3fn1pt6o 3 년 전 +18

    개그맨 김동현이 어느 예능프로 회식 할때 강호동 체형은 황소 체형이라고 하던데 글고 채식만 하는게 하니라 욱식까지 해서 범접하는게 어렵다는데

    • @Haeundae_0821
      @Haeundae_0821 3 년 전 +7

      ㅋㅋㅋㅋㅋ개그맨김동현이라고 자연스럽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db7hp8pw8l
      @user-db7hp8pw8l 3 년 전 +1

      @박정혁 신봉민이라는 씨름 선수는
      풀스쿼트 360kg 15회10세트씩했음
      강호동은 250으로 고반복했고
      신봉민같은 힘캐에게 이길수없어서
      은퇴했다는 말까지있고

    • @user-kp1ej5ed1r
      @user-kp1ej5ed1r 3 년 전

      @박정혁 그럼 이만기는 100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인 몸인듯

  • @user-wo5cw3rv2j
    @user-wo5cw3rv2j 3 년 전 +53

    5:03 이거 고3때 중3때바뀌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 @thoughcrow1414
    @thoughcrow1414 3 년 전 +155

    개그맨 김동현 빨리 등판해야겠네

    • @jbhouse4723
      @jbhouse4723 3 년 전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맨 김동현 선에서 정리되겠네

    • @user-pu9do5ku2j
      @user-pu9do5ku2j 3 년 전 +2

      김동현은 제외해야지 선수인데

    • @user-tf8su5fs6s
      @user-tf8su5fs6s 3 년 전 +2

      @@user-pu9do5ku2j 개그맨인데;;

    • @user-zg8db7qo6h
      @user-zg8db7qo6h 2 년 전

      @@user-tf8su5fs6s 아직 은퇴는 안하심

    • @user-be2ty7ke2i
      @user-be2ty7ke2i 2 년 전

      개그맨 김동현 전 월드클래스 ㅋㅋㅋ

  • @user-vj4fk6ji2s
    @user-vj4fk6ji2s 3 년 전 +33

    피지컬은 피지컬대로있고 기술도 있는 줄리엔강이 더 높지 않을까 강호동이 힘은 더 좋지만 격투기 기술이 줄리엔강이 엄청나서 거리도 잘재고 해서

    • @user-io8xj5xl4i
      @user-io8xj5xl4i 3 년 전

      @2421황경록 형인 데니스 강이 격투기 선수여서 스파링도 자주 하고 그랬답니다.

    • @lllklkkkk
      @lllklkkkk 3 년 전 +1

      강호동은 전성기때도 힘만 세지 둔하고 느리고 싸움은 아주 약했음. 태어나서 싸움 경험없고 물주먹. 내가 주짓수랑 복싱5년했는데 주짓수 6달 배우면 강호동 바로 태클로 10초면 넘어뜨리고 제압가능. 강호동은 그래플러에 약함! 주짓수 배우면 손쉽게 넘어뜨려 파운딩으로 KO가능한게 강호동임. 주짓수 배우면 개나소나 이김 강호동 따위야 ㅋ

    • @wodn01234
      @wodn01234 3 년 전 +3

      @@lllklkkkk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산와서 그딴소리 짓거려봐라

    • @user-gg7sg6ss9n
      @user-gg7sg6ss9n 3 년 전 +4

      @@lllklkkkk 그래서 니 담당일진이 누구라고

    • @lllklkkkk
      @lllklkkkk 3 년 전 +2

      @이름없음 매미킴 채널보면 강호동보다 체급 훨씬 큰 명현만도 버티기 어려워함 . mma 배우면 태클로 강호동 순식간에 균형 잃게하고 땅에 메다꽂는게 가능 ~

  • @user-kx8bv6dc5q
    @user-kx8bv6dc5q 3 년 전 +351

    줄리엔강은 거의 프로급 기술 + 개깡패 피지컬 + 존나 잘생김 다 합쳐놧는데 솔직히 저기서 혼자 어나더레벨임

    • @user-bh9uh5bc2b
      @user-bh9uh5bc2b 3 년 전 +30

      그렇긴한데 그당시 최고괴물들이 가장많았고 가장인기스포츠 탑을찍은 강호동도 줄리엔한테 그렇게 쉽게당할것같진않을듯함 체급차이가 40키로차이남 강호동 줄리엔

    • @user-db7hp8pw8l
      @user-db7hp8pw8l 3 년 전 +7

      데드리프트180 팔씨름 줄다리기 일반인에게 여러번발림
      진짜사나이 소사이어티 게임에서

    • @Myunbull_hujub
      @Myunbull_hujub 3 년 전 +50

      전성기 강호동이면 아무리 줄리엔이라도 빡셀듯

    • @user-db7hp8pw8l
      @user-db7hp8pw8l 3 년 전 +46

      그당시 강호동 삼대760
      줄리엔은 500 절대안된다함 본인이

    • @Myunbull_hujub
      @Myunbull_hujub 3 년 전 +11

      근데 김종국도 피지컬 준수하고 힘이 상상을 초월하는 급일텐데 저평가 좀 심한듯 운동 꾸준히 배우는걸 사람들이 잘 몰라서 그런가 피지컬 비빌만 한데다가 근육량은 오히려 압도하고 스태미나는 저중에서 상위권일텐데

  • @ai-fo8zo
    @ai-fo8zo 3 년 전 +1

    변수가 되게 많지만 일단 1빠따는 경험이지 아마랑 프로 상급들은 체급으로도 메울 수 없는 갭이 있다 그 다음은 당연히 체급이고

  • @xWhiro
    @xWhiro 3 년 전

    Bring back this show please

  • @sungmr378
    @sungmr378 3 년 전 +18

    Ufc 보면 복싱 선수출신들은 한방이 있어 치고빠지면서 상대를 제압해야되지만 유도 레스링 씨름 선수출신들은 그냥 잡으면 끝임ㅋ 갠적으로 서장훈씨와같은 생각입니다.강호동은 씨름만 잘하는게아니라 머리또한 좋고 날렵한데다가 상대의 약점까지 파악해 심리전까지 쓸줄아는 타고난장사죠ㅋ

    • @user-sl6xf8xj1j
      @user-sl6xf8xj1j 3 년 전 +3

      뭘잡히면 끝이야 씨름선수중에 격투기도전했다가 쳐맞은애들이한둘이야? 잡아도 못넘기던데 ㅋㅋ 씨름이야 타격이없으니 넘어트리면 이기지 격투기는 잡아도 주탱이존나 날리면 쉽게 못넘어트리지 니들이 봐봐라씨름선수중에 격투기도전했다가 성공한애들은 그나마 최홍만이다 지금은 인간샌드백이지만 니들말대로 씨름선수한테 잡히면 끝나면 최홍만은 왜 잡아도 못넘기냐 최홍만도 천하장사출신인데 니들말대로잡히면 끝이면 최홍만이 ufc에가서 헤비급챔피온 먹어야하는거아니냐 잡아도 못 넘기잖아 누가설명해봐

    • @user-wc6nl6tr4u
      @user-wc6nl6tr4u 3 년 전

      @@user-sl6xf8xj1j 최홍만 입식했고 거인증+수술직전에 몸이 안좋은 상태였는데 프로선수들이랑해서 이기고지고했음 ufc 갈때 몸이 정상이 아니였음 강호동 목덜미보면 맷집 장난아닐거라고 생각됨 그리고 강호동은 씨름선수들중에서도 레전드라..

    • @user-sl6xf8xj1j
      @user-sl6xf8xj1j 3 년 전

      @@user-wc6nl6tr4u 최홍만이 언제ufc갔음?ㅋㅋ 잘모르면 댓글이나 달지말지 ㅋ

    • @4x781
      @4x781 3 년 전

      @@user-wc6nl6tr4u 최홍만이 ufc 라니 ㅋㅋ

  • @ttv9585
    @ttv9585 3 년 전 +6

    난 강호동만 보면 과거 1박2일에서 해병대인가?? 몸좋은 건 기본 베이스로 깔고 병사들 중에 선출도 있고 했는데 씨름 해서 강호동이 연속 6명 이겼던 거 아직도 기억 남.

    • @user-kp1ej5ed1r
      @user-kp1ej5ed1r 3 년 전

      해병대 솔직히 일반인 수준임 인제대 씨름선수들이 진짜고 강호동 가지고 놀음 아예

  • @widaflow
    @widaflow 3 년 전

    What show is this? I wpuldn't have ask if there were sub available.

  • @user-tc5um7rz1u
    @user-tc5um7rz1u 2 년 전

    기술실력은 체급상관없는데 힘 체격이 싸움에 큰비중이 있는데 일반인 등치도 맷집좋은데 운동 등치라면 힘 투지에 중요한건 사람 넘기는기술을 무시할수없음

  • @alltv9616
    @alltv9616 2 년 전 +3

    전성기 포함 부상 없이 힘이면 동석이형님이랑 호동이형님 박빙일텐데... 궁금하다

  • @ksoul8606
    @ksoul8606 3 년 전 +25

    우리나라 연옌 싸움 최강자는 부동의 개그맨 김동현형님아닌가

    • @user-wu2wy3vw3g
      @user-wu2wy3vw3g 3 년 전 +16

      @@user-pz1uu9hv7q 하...

    • @brownche47
      @brownche47 3 년 전 +1

      @@user-wu2wy3vw3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숨 개웃기네

    • @better331132
      @better331132 3 년 전

      @@brownche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명료 ㅋㅋㅋ

    • @kpk1004
      @kpk1004 3 년 전

      진지빠는코알라..

    • @iwara9284
      @iwara9284 3 년 전

      @@user-pz1uu9hv7q 걍 ㄹㅇㅋㅋ만치라고 아..

  • @kimkevin5776
    @kimkevin5776 3 년 전 +2

    마동석 유명한 이종격투기 선수 트레이너에다가 복싱 경험이 아주 오래됐다고 하던데요.

  • @dogok1dong
    @dogok1dong 3 년 전 +1

    05:00 심지어 고3 사진이라는 사진이 중3 사진... 바꼇어 ㅜ

  • @user-hg8hy1kx4g
    @user-hg8hy1kx4g 3 년 전 +4

    격투기 하는 사람으로서 아무리 봐도 김동현선수가 진짜 순위 나열 잘한 것 같네요. 김종국은 전에 무에타이 선수랑 한거 봤는데 진짜 잘하더라고요 근데 그라운드가 없어요.

    • @user-wc6nl6tr4u
      @user-wc6nl6tr4u 3 년 전

      김종국도 어릴떄 복싱했는데 지금 허리아작나서 힘을 쓸수가없고 개리는 프로복서 하위급정도라고하고 마동석이 ufc 챔피언 두명 코치하던시절때 어떤운동했는지 알려지지 않아가지고 강호동 마동석 둘이 1~2위할거같고 줄리엔강은 아마고수정도인데 나이는 젊지만 체급차이떄문에 3등 개리가 4등 김종국이 5등

  • @Yunkrdd
    @Yunkrdd 3 년 전 +15

    단언컨대 전성기 강호동은 저넷중 아무도 못막음 황소랑 좁은공간 혹은 달려오는 황소를 뭔수로 막아..?

    • @user-qt8nm6zp2e
      @user-qt8nm6zp2e 3 년 전

      체급이 너무 넘사벽임 ㄷ

    • @user-vq6jn6ju7v
      @user-vq6jn6ju7v 3 년 전 +1

      줄강

    • @user-ck1ed8ui6n
      @user-ck1ed8ui6n 3 년 전 +2

      @@user-vq6jn6ju7v 케이지 안이건 길바닥이건 잡히면 죽어

    • @yeysyr2042
      @yeysyr2042 3 년 전

      @@user-ck1ed8ui6n 힘이 아무리 세고 그래플링은 그렇다 치더라도 강호동님이 그라운드 지식이 없으신걸로 알아서 마운트 컨트롤 못하면 비등비등할듯 엔강 실력이랑 경력도 무시 못해서 체급도 차이가 나긴 하지만 한체급이라 만약 경기라 치더라도 엔강이 10kg 증량 못 할 사이즈도 아니고 리치면에서도 줄리엔이 압도적이라 반반확률일듯

    • @user-uy8my7wk1e
      @user-uy8my7wk1e 3 년 전 +1

      @@yeysyr2042 정신차려 댓글은 전성기 기준이야 전성기 기준은 저 4명 죽어도 못비빔

  • @user-jx5fx1xm6s
    @user-jx5fx1xm6s 3 년 전 +60

    강호동50이넘엇는데 싸움순위에 항상안빠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td5qf4tz8e
      @user-td5qf4tz8e 2 년 전 +1

      일반인 기준에서나 나이따지지 사실 강호동은 뭐 고등학교 대회 씨름우승 뭐 이런것도 아니고 거의 씨름계에서 최고를 찍었던 사람인지라 절대 안지죵

    • @batoo1343
      @batoo1343 2 년 전

      마동석도 50 넘었는데 ㅋㅋㅋㅋㅋ

    • @tg2354
      @tg2354 2 년 전 +1

      @@batoo1343 마동석 딱 50 아님??

    • @batoo1343
      @batoo1343 2 년 전 +1

      @@tg2354 51

    • @lfjsksjd9207
      @lfjsksjd9207 2 년 전 +2

      저분들 다 40 넘으심

  • @user-sb5si5jq6e
    @user-sb5si5jq6e 3 년 전 +18

    강호동 중3고3 진위여부를 떠나서 어느나이에 어떤사진이 들어가더라도 납득이 감

  • @user-ep5hb1ux1c
    @user-ep5hb1ux1c 2 년 전 +6

    장훈이 호동이형 엄청 좋아하는게 보인다 ㅋㅋㅋ

  • @user-sr9kg9zc5n
    @user-sr9kg9zc5n 3 년 전 +19

    난 저들 중에 누가 싸움을 잘하고 강한 걸 떠나서 가장 무서운 건 강호동이라고 봄 저 체구에서 나오는 살기와 승부사 기질은 내가 이 사람을 어떻게 이겨 이런 생각이 드는 다른 사람과 다르게 링 위에 있으면 내가 죽을 수도 있겠구나 생각도 들 것 같음

    • @user-hp4yn9uw5s
      @user-hp4yn9uw5s 2 년 전

      그냥 사자 진짜 사자일듯

    • @user-td5qf4tz8e
      @user-td5qf4tz8e 2 년 전 +1

      진짜 마동석이 제일 무서울줄 알았는데
      전성기때 강호동보고 진짜 마동석은 그냥 귀요미였다는게 느껴짐 그냥 인상쓴 귀요미
      강호동은 그냥 살인병기같음

  • @user-nd6ei7kc7u
    @user-nd6ei7kc7u 3 년 전 +1

    5:01 중3이랑 고3이랑 사진 바꼈네요

  • @tigreho253
    @tigreho253 3 년 전 +2

    괴팍한5형제 다시 해주지.

  • @onechoi1452
    @onechoi1452 2 년 전 +11

    ㅋㅋ 시합도 아니고 감정적인싸움에선 강호동이 압도적이지 않을까... 시합말고 싸움

  • @yun4132
    @yun4132 3 년 전 +7

    ㄹㅇ 방송이든 유튜브든 여러 번 그러던데 강호동이 격투기를 한동안 배웠으면 당연히 피지컬도 운동 능력도 뛰어나니까 엄청나겠지만, 그런 게 아닌데 왜 프로 파이터랑 비교하는 질 모르겠음. 정말로 상대가 될거라 생각하나..

  • @user-zz9wx8fv5v
    @user-zz9wx8fv5v 3 년 전

    0241 노래 제목 아시는 분~?

  • @user-ue1th7be6u
    @user-ue1th7be6u 3 년 전 +4

    전성기기준 링에서는 줄리엔강님이 우세하고 맨바닥에서는 강호동님이 우세할 것 같음.

  • @user-vt6wo8kc9q
    @user-vt6wo8kc9q 3 년 전 +4

    내 생각엔 각자 전성기 기준으로 매기면
    1. 줄리엔강 -말이 필요없음 천상계 피지컬, 오랜 수련으로 다져진 종합 격투기, 형은 ufc 출신. 김동현도 연예인 싸움 순위 1위로 줄리엔강을 꼽았으며 정찬성도 립서비스로라도 자기보다 쎈것 같다고 할 정도
    2. 강호동- 전성기 기준 3대 700, 100미터 달리기 12초대의 기록을 세운 씨름계 천하 장사. 한 운동 분야의 정점을 갔던 사람중 한명이니 굉장히 높을것이라 예상됨 하지만 은퇴한지 20년 넘었고 나이도 반백살에 달한 지금 기준으로는 꽤 떨어졌을듯 (이건 전성기 기준)
    3. 마동석- 전성기 웨이트 트레이너 시절 벤치 프레스만 220kg를 들었던 경험이 있음 본인 언급 복싱 경력이 굉장히 오래됐다고 하며 실제로도 영화 촬영때 리얼한 액션씬을 보여준걸 볼때 체중 100키로에 괴력, 오래된 복싱 경력등을 포함해서 엄청 쎌것으로 예상됨 2005년 영화 천군 촬영 당시의 몸을 보면 진짜 괴물 몸뚱이임
    4. 김종국- 솔직히 김종국이랑 개리 우열을 두고 되게 고민해봤는데 둘다 복싱 경력이 오래됐고 프로 경험도 있기 때문에 복싱 실력은 비슷할것으로 보이고 그외 신체 조건, 힘 등에서 김종국이 우위이기에 종합적으로 김종국이 더 높지 않을까 예상됨
    5. 개리- 용인대 경호 학과 출신 복싱하는 영상만 봐도 어느 정도 수준인지 알수 있음

    • @minsu2562
      @minsu2562 3 년 전 +1

      + 김종국님 진검도 4단에 킥복싱 4단, 중고등학교 태권도 선수출신(3단)입니다 !

    • @gloriouspurpose6911
      @gloriouspurpose6911 3 년 전

      마동석은 지금 더 벌크 업 하지 않았나요?

    • @user-vt6wo8kc9q
      @user-vt6wo8kc9q 3 년 전

      @@gloriouspurpose6911 지금 체중이 100키로 정도고 과거 웨이트 트레이너 시절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체중이 120키로 였죠 그 당시 상완 23인치, 허벅지 28인치, 벤치 220 들던 괴물 시절. 지금은 어깨 부상 때문에 그 정도는 못치시지만... 힘 만큼은 연예계 최강인것 같아요

    • @roxx0590
      @roxx0590 3 년 전

      요거 인정합니다. 전 호동 형님과 마형을 고민한 것 외에는 나머지 순위는 확실한 것 같거든요.... 종국이형과 개리형은 비슷한 타격 경력 (10년 이상) 이시기에 그라운드가 중요한데 별도의 베이스가 없으신 두 분이 씨름한 것만 봐도 답이 나옵니다. 트루개리쇼1에서 개리형이 뻗었고 딱지레이스에서 개리형 던져졌고 삼각미스테리 레이스에서 개리형 머드로 목욕했죠...

  • @user-rx6qf3bz3p
    @user-rx6qf3bz3p 3 년 전 +5

    5:00 저거 마지막 그림 고3이 아니라 중3이라고 하든데

    • @TV-gp2wl
      @TV-gp2wl 3 년 전

      맞아요ㅋㅋㅋㅋㅋㅋ 세계 4대 16세;;

    • @sexgrandmaster
      @sexgrandmaster 3 년 전

      중3이랑 고3이랑 바뀐듯

  • @yourtypist9617
    @yourtypist9617 3 년 전 +1

    CAN I GET SUBTITLES

  • @mn89m38
    @mn89m38 3 년 전 +1

    강호동, 줄리엔강, 마동석,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김종국, 이재윤은 싸움순위에 항상 거론됨 근데 싸움과 운동은 달라서 아무리 헤비급챔피언이여도 타고난 싸움꾼을 이기긴 힘들다. 단 장소와 룰이 승패를 가리는거지 룰이 없는싸움이라면 강호동이 가장 유리하다고 보면됨. 룰이 있는 싸움이라면 추성훈과 김동현이 유리함.

  • @user-nu1ld2xv7x
    @user-nu1ld2xv7x 3 년 전 +11

    줄리엔강 마동석을 좀 높게치고싶은데
    사람자체가 존나 쎈 느낌있음
    줄리엔강 빡치면 ㅈㄴ무서울듯
    동석이형은 안빡쳐도 무섭고

    • @user-db7hp8pw8l
      @user-db7hp8pw8l 3 년 전 +1

      인도중동쪽은 아예 비공식20억이고 여자는 태어나서 죽을때까지 남자의 마음대로 가지고놀수있는 노예고
      백인흑인들은 죄지으면 인생이 지옥이되버림. 형무소 내에서도 범죄는 온갖 수모를당함 반면에 동양인 은 죄지으면 잠깐 좀 불편해짐 조두순은 말할것도없고 특히 청소년 은 더더욱 서양의 지성들을 보니 왜 그들이 인류역사상 존재했던 모든 과학,의학,기술,예술을 공헌했는지 알겠다 세상은 판에박은듯이 일률적이고 ㆍ평범한 정신과 똑같은 창의력만을 가진 똥만드는기계 같은 동양인들이 역사상 천재적인 지성과 창의력을지닌 셀수도없을정도로 많은 백인들의 덕에 혜택만 받아으면서 산다는말이 동양인 과 서양인 의 관계를 그대로 설명하는 말 이 말이 인정하고 싶지 않은사실 이지만 니 주변의 모든것을 봐라 접시물에 코를박고 손바닥을 올려 하늘을 가려봐도 부정할수없지 그냥 정말 말그대로 어느것하나 예외가없다 동양인 은 실제로 우뇌가 거의 발달하지 않아 왼손잡이가 백인보다 극도로 드물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생각해내거나 고도의 첨단기술을 발명 한적이 인류역사상 어느것하나 없음 동양인 은 이 세상 사람들에게 아무런 빛도 가져다준적이 없음 인구가 서양인 보다 비교도안되게 많은데도 불구하고 오히려 지구자원만 축내면서 백인들이 과학 및 의학 분야에서 전해준 모든 혜택을 숟가락 얹어서 취할뿐 일본 거품경제 중국 문화혁명 한국 경제성장도 다 마찬가지 어느누구하나 예외가없다 동양인 은 지구상에서 백인들덕분에 누릴수있는 이세상모든혜택을 누리는 똥만드는기계다 미국없었으면 경제발전은 말할것도없고 아직도 일본왜9들에게 능욕이라는 능욕은 다당하고 노리개가되있었을 한국중국매년 말도안나올정도로 너무너무 많은 동양인 이 서양유학을가고 어릴때부터 서양에서 교육을받아도 그많은 동양인 가운데 어느누구하나 동양인 은 인류역사상 어느것하나 기여한게없음. 인구가 서양인 보다 엄청나게 많지만 인류역사상 아무것도 기여한게없는 존재 들임. 인구가 많아서 지구의 자원은 거의대부분 축내고 백인들의 발명품 에 누워서 공짜로 혜택받는 인종 코로나 퍼트리고 몽골인들은 페스트균 쥐벼룩 퍼트려서 유럽백인들을 몰살시키고 극악무도하게 잔인한 방식으로 괴롭히고 일본인들은 731부대 마루타 난징대haksal 동양인 이 만든 거의 유일한 것이 화약인데 이는 인류역사상 셀수도없을정도로 많은 인간을 해치게만든 도구라서 인류에게 온갖재왕과 전쟁,인명피해 해악을불러온도구임. 동양인 이 만든 거의 유일한도구마저 인 류에 기여한게아닌 해악을끼친 재앙 동양인 은 인구가 서양인 보다 비교도안되게 많으니 비교도안되게 많은 공헌을해야 하는데 그렇긴커녕 인구수덕에 지구자원만 축내면서 환경만 아작내고다님.중국인 은 아예 비공식20억이고그래도
      중국인은좋지만 일본인은 지독하게 싫어한다. 여자의 일생을 남자를 즐겁게해주기위해 이 살아가는 남자의 장난감 노예로 취급하며 yobai 밤놀이는 물론이고 십대의 어린여자아이돌,연예인과 야동배우들을 국가산업으로 밀어붙이는 너무더럽고 비열한 성문화에 선수들도 타격센스가없고노잼이라 그러나 인정할건 해야됨 . 한중일 3개국의 악력, 배근력, 제자리 멀리뛰기등 모든종류의 체력테스트에서 모든 연령대에서 일본인-넘사벽-한국인-중국인 순으로강하다. 심폐지구력 장거리달리기 에서는 무려 3배가량 이라는 말도안나올정도로 차이가나고 한국역사상 가장 강한 남자인 김동현 왈ㅡ 나는 오카미유신 에게는 정말 무슨수를써도 그냥절대못이긴다 메이저인기스포츠에 비해 운동과 신체능력의 쓰레기통취급을받는 MMA쪽으로는 인기가 거의없어서 MMA쪽으로는 인프라가 거의없지만 투기종목운동 가운데 최강의 극강경쟁율과 돈,인기,명예를 누리는 프로권투에는 세계챔피언숫자2위 2018년까지기준으로 올림픽, 세계선수권 무제한급과 전체급의 금메달 숫자만봐도 1위인 일본과 2위국가의차이가 무려6배이고 독보적인 1위. 물론 인구대비로 200만인구인 몽골인들이 체력은 끝판왕 이긴하지. 쌍둥이국대복서 채널에서도 몽골복서들이 근력테스트에서 러시아복서들을 압도했을정도니까 여기서 더 비참한 사실은 한국인 은 군대에서 2년간 죽어라 체력단련하면서 인생축내고 썩을동안 일본인은 20대황금기를 술마시고담배피고 놀러다니고 여자ㄸ먹고 하고싶은거 다하면서 몸은 한국인보다 아예 비교조차도안되게 강함여담이지만 스테로이드 이전시대 인 1930년대에 wakaki takemaru 라는 왜9는 일반인 인데도 불구하고 69kg나갈때 벤치프레스 를 체중의 4배가량 수행할수있었음 인류역사상 존재했던 모든 인간중 체중대비 가장 강하고 프론트레터럴레이즈를 247kg성공 인류역사상 프레레최고기록 (약물까지복용하고 웨이트에 전념한 이소룡의 기록이 34kg)

    • @user-db7hp8pw8l
      @user-db7hp8pw8l 3 년 전

      줄리엔은 데드리프트180 인생최고기록 이라고 본인이 밝힘
      줄리엔 강 진짜 사나이 에서 일반인 들에게 시도때도없이 팔씨름 1초도안되서 발린거랑 김회길,박광재에게
      씨름 팔씨름 줄다리기 다졌었음
      상추,kcm이랑 복싱해서도 얼굴6대이상 맞았고 허리잡히니까 힘달려서 쉽게 패대기쳐짐
      황인수에게 초살당한 김은수도
      줄리엔은 국내선수들에비해 힘이 좀 약했다하고

    • @bss3085
      @bss3085 2 년 전

      @@user-db7hp8pw8l 연락처 남겨라

  • @user-vv8in3ef6f
    @user-vv8in3ef6f 3 년 전 +5

    이와중에 줄리엔 님 넘넘 미남이다ㅜㅜㅜㅜ

    • @Jw19012
      @Jw19012 3 년 전

      몸도좋아 얼굴깡패야 키커 이러면 전 베란다앞을 갈수밖에없어요

  • @user-rz8on9wy9k
    @user-rz8on9wy9k 3 년 전

    전에 어떤 프로그램에서 줄리엔이 kcm,상추랑 복싱룰로 했는데 툭툭피하면서 몇번치니까 둘다 정신 못차리더만. 그라운드도 안했는데.뭐 운동신경 좋고 힘좋고해도 안배우면 그냥 뭐없음

  • @soyeonshin1651
    @soyeonshin1651 3 년 전 +3

    강호동 전성기시절이라면 ufc 진출한다고 봤을때 브록레스너 같은 스타일이였을거고 헤비급에서도 랭킹 상위권에 있을거라 생각함 일단 잡히면 끝날거라 봄

  • @user-vb8vw7mn8g
    @user-vb8vw7mn8g 3 년 전 +36

    ???: (우당탕탕) 들어오이소~ㅎㅎ

  • @user-qg7ss3ij5t
    @user-qg7ss3ij5t 3 년 전 +9

    격투기가 아니라 싸움이라면 강호동이 당연 제일 쎔. 하지만 격투기면 줄리엔 강이지. 마동석은 체급에 힘까지 있으니까 개리랑 김종국이 이길 순 있어도 힘들 것 같음. 개리랑 김종국은 비등할 것 같은데 김종국이 아직은 더 쎈 것 같음.

    • @wordisasgoodasbond
      @wordisasgoodasbond 3 년 전

      @스 싸움은 진짜 그냥 노룰로 맞짱이고 격투기는 링 안에서 룰 정하고 하는거니 다르다고 볼수있죠

    • @wordisasgoodasbond
      @wordisasgoodasbond 3 년 전

      @스 그 말이 어니고 스님이 싸움이 격투기라고 하셔서 그런겁니다 ㅎㅎ

    • @bgin4580
      @bgin4580 3 년 전

      노룰 싸움이어도 줄리엔이지

    • @user-zz9gx9tp2i
      @user-zz9gx9tp2i 3 년 전

      노룰이어도 저중엔 줄강이탑

    • @user-fp6zn6iu6l
      @user-fp6zn6iu6l 2 년 전

      노룰은 옷같은데 잡으면 강호동이 이김

  • @user-Best_of_me
    @user-Best_of_me 2 년 전 +2

    저 강호동 아크릴스탠드 존나갖고싶다 너무귀여워 ㅋㅋㅋㅋ

  • @ppp8275
    @ppp8275 3 년 전 +7

    정찬성도 줄리엔강은 본인이랑 3체급 차이에 mma도 10년 넘게 한 프로급이라 1대1로 붙으면 질 거 같다고 하는데 뭐ㅋㅋㅋㅋ

    • @user-dj5hp2pf1w
      @user-dj5hp2pf1w 3 년 전 +1

      응 안져~

    • @user-if9up3yn5c
      @user-if9up3yn5c 3 년 전

      @@user-dj5hp2pf1w 테크닉은 정찬성 선수 압도겠지만 실제 시합으로 싸운다고 하면 5대5 나오지 않을까요 체급하고 피지컬이 무시하기에는 너무 차이나서

    • @user-js7yn6rh1h
      @user-js7yn6rh1h 3 년 전 +1

      정찬성급이면 줄리엔 피지컬이고 ㅈ까고 1분내에 컷

    • @user-dj5hp2pf1w
      @user-dj5hp2pf1w 3 년 전

      진짜 시합을 해본 사람하고 안해본 사람하고 얼마나 다른데 실제 경험도 무시못함

  • @jek8787able
    @jek8787able 3 년 전 +6

    김종국하고 개리 순위만 바뀌면 될거같은데..ㅎ 김종국이 개리만큼 스피드도 있고 피지컬도 크고 체력 힘 다 우위에있고 .. 일단 체급무시못하는점에서 ㅎ

  • @user-rg5gh4hd6d
    @user-rg5gh4hd6d 3 년 전 +35

    강호동 전성기면...어후... 체격 기술은 물론이고 기본 싸움실력도 엄청나서

  • @user-tv9db2ni7i
    @user-tv9db2ni7i 3 년 전 +6

    강호동 전성기때 보면 넘사벽맞다 그시절 그거구들을 든다는거자체가...후덜덜
    거기에 씨름선수들에게 잡히면 답없음

    • @wpgud09
      @wpgud09 3 년 전

      그 시절 강호동이어도 줄리엔강이랑 비빌정도지 넘사벽은 아니다

    • @user-fz9mo6xs5i
      @user-fz9mo6xs5i 3 년 전

      @@travisscott3638 어케안잡히는데 도망가기만 할꺼임? 씨름선수 개빠른데

    • @user-vb2hx1iq6c
      @user-vb2hx1iq6c 3 년 전

      @@travisscott3638 그럼 킥복싱에서 빠르고 리치쎈 애들이 한대도 안맞으면서 싸움? 아무리 빠르고 리치가 길어도 결국은 뒤엉키게 되어있음. 킥복싱이야 엉겨붙고 좀지나면 심판이 떼놓지만 길거리싸움에서 강호동한테 잡혔다? 들배지기당해서 아스팔트바닥에 자빠지면 그냥 끝임ㅋㅋ

    • @user-kp1ej5ed1r
      @user-kp1ej5ed1r 3 년 전

      강호덩 거구들 한테 깔아 뭉개졋는데요? 그래서 씨름 은퇴 한거임

  • @user-wd9cv6oi6p
    @user-wd9cv6oi6p 3 년 전 +11

    씨름선수 최고들이 케이원가서 어커됐는지 보면 답나오지 않나 프로격투기가 젤 쎈건 부정할수가 없다 강호동전성기랑 브록레스너 전성기랑 붙는 느낌일듯

    • @rkfjfjdnxnzjajk
      @rkfjfjdnxnzjajk 3 년 전

      최홍만:?

    • @user-dl8yl5po8b
      @user-dl8yl5po8b 3 년 전

      그러게 최홍만도 씨름출신 아닌가

    • @Arizona3955
      @Arizona3955 3 년 전

      너무 당연한걸 사람들이 모르는게 너무 답답하다.. 격투기 자체가 싸움을 위한 스포츠인데 왜 계속 다른 운동선수랑 비교하냐... 격투기선수한테 싸움으로 이길 수는 없음. 물론 운으로 10번 싸우면 1-2번정도는 이길 수 있겠지.. 근데 8번 이상은 진다고 봐야한다... 반대로 하면 마치 씨름 어렸을때 1-2년 한 격투기선수랑 씨름프로선수랑 붙어서 누가 씨름으로 이길까 하는거랑 똑같은 비유임. 줄리엔강은 피지컬은 물론이고 형이 데니스강에 격투기를 거의 준 프로급으로 하는사람인데 스피드,체력,피지컬,테크닉 전부다 줄리엔강이 다 이김.. 저중에서는..

    • @Arizona3955
      @Arizona3955 3 년 전

      @@user-dl8yl5po8b 씨름출신인데 격투기 배워서 격투기로 싸웠잖아..

    • @user-db7hp8pw8l
      @user-db7hp8pw8l 3 년 전 +1

      @@Arizona3955 프로파이터가 평균적으로 강하지만 무조건 일반인에게 다 이길수가없을뿐더러 무조건적으로 찬양할정도로 니들 환상속에서 빨아재끼는 그런 정도로
      강한것도아니다
      mma 복싱 세계챔피언 들이
      일반인 들에게 일대일로 맨손으로 두들겨맞고 박살이난
      사건은 조금이라도 검색하면 나온다.
      허버트강 리키해튼 박종팔 바스루텐 앤소니스미스 카우에메나 미구엘팔카오 기타등등 셀수도없을정도로 많음
      하지만 mma 복싱 팬들은 접시물에코를박고 손바닥을 올려 하늘을 가려대면서 죽는한이있어도 언급하지않는 사실.
      그반대 사건은 온세상이 다알도록
      떠벌리기ㅡ
      꼭이런 천지분간이안될정도로 세상을아무것도모르는 어린아이 우물안개구리 보면
      죽을때까지 패주고싶음
      그리고 한가지더
      팩트ㅡ 실제 갱단은
      UFC선수들이라도 납작업드려서 빌빌기어야함.
      옛날에 왜구들이 하고다닌짓 보면
      관동연합 이라는 전세계적으로 인류역사상 존재했던
      가장 저질스럽고 변태스러웠던 청소년폭력집단 에게
      Boxing mma선수들까지 전부 예외없이 납치 고문당하고 6ㅡ9 자세 능욕사진찍히고 돈뜯겼음
      격투기 선수들 어느누구하나 예외없이
      저항한번못하고 당했음
      심지어 상대들은 중학생 나이의 양아치들
      그리고 mma 복싱 세계챔피언 들이
      일반인 들에게 일대일로 맨손으로 두들겨맞고 박살이난
      사건은 조금이라도 검색하면 나온다.
      허버트강 리키해튼 박종팔 바스루텐 앤소니스미스 카우에메나 미구엘팔카오 기타등등 셀수도없을정도로 많음
      하지만 mma 복싱 팬들은 접시물에코를박고 손바닥을 올려 하늘을 가려대면서 죽는한이있어도 언급하지않는 사실.
      그반대 사건은 온세상이 다알도록
      떠벌리기ㅡ
      꼭이런 천지분간이안될정도로 세상을아무것도모르는 어린아이 우물안개구리 보면
      죽을때까지 패주고싶음

  • @user-wc5bx3kb1s
    @user-wc5bx3kb1s 3 년 전 +16

    Ufc에서 mma, 즉 종합 무술을 가장 많이 쓰는 이유가 있음. 그게 가장 검증되고 강력하다는거지. 그라운드, 그라운드 방어, 관절기, 타격기 다 쓸 수 있다는거지. 줄리엔강이 1위일수밖에 없음

    • @user-wc6nl6tr4u
      @user-wc6nl6tr4u 3 년 전

      줄리엔강 데니스강이랑 스파링할때 데니스강이 봐주면서해도 한번도 못이겼다고함 데니스강이 줄리엔강 선수될수 없다고함 마동석 ufc 챔피언 마크콜먼 랜들맨 트레이닝코치에 시합때 세컨도 들어갔고 체급차이도 심한데 어떻게 넘사임? 마동석이 마크콜먼 랜들맨보다가 줄리엔강보면 조기축구에서 공좀차는얘로 보일텐데

  • @user-qj7ft6it8p
    @user-qj7ft6it8p 3 년 전 +25

    줄리엔강은 무조건 1위 그리고 강호동 2위입니다! 강호동씨 지금도 운동신경 장난아닙니다 싸움에서 씨름 무시하면 안돼요

    • @jsm6238
      @jsm6238 3 년 전 +1

      근데 마동석도 복싱잘함 몸무게도100키로고

    • @user-bn5gn1td9c
      @user-bn5gn1td9c 3 년 전 +6

      @@jsm6238 정점을 찍은 사람하고 차원이 다를듯 씨름도 그라운드 기술인데

    • @user-qj7ft6it8p
      @user-qj7ft6it8p 3 년 전 +2

      @@jsm6238 선수랑 그냥 복싱 잘하는거와는 다릅니다 그럼 저 역시 엄청난 싸움꾼이겠네요 근데 현실은 그게 아니예요...

    • @user-vt6wo8kc9q
      @user-vt6wo8kc9q 3 년 전 +1

      지금 기준으로는 마동석이 2위일듯

    • @user-bw8tu2zg3v
      @user-bw8tu2zg3v 3 년 전

      딴것없다 샷건에 헤드샷날리면은 짱이다

  • @user-jo8bi4tz3k
    @user-jo8bi4tz3k 3 년 전

    박준형 스테미나 얘기하는것도 어느정도 맞는게 상대 못 끝내면 스테미나 있는 사람이 나중에 일방적으로 구타함

  • @user-mn1oj3gl1i
    @user-mn1oj3gl1i 2 년 전

    개인적인 생각인데 저도 쭈니 말처럼 mma씩 격투기로 붙는다 하면 강호동이 암만 천하장사고 코어힘도 좋고 탱킹1위라 보더라도 줄리엔강처럼 진짜 리치도 어마어마한 괴물이 거리두고 하단부만 노리고 달려들면 절대 못이긴다 보거든요
    서장훈이 강호동은 절대 쓰러지진 않을거라 하지만
    제가 봣을땐 줄리엔강이 mma룰로 거리두고 하단부 로우킥 4대만차도 다리 아작 날거같아요

  • @Jason_Star
    @Jason_Star 3 년 전 +27

    참고로 5:02 중3이랑 고3사진 바뀌었습니다. 고3때 사진이 중3입니다 ㅋㅋㅋㅋ

    • @user-ht6vj1vv6l
      @user-ht6vj1vv6l 3 년 전 +6

      ㅋㅋㅋㅋㅋㅋ 저건 헷갈려도 인정이지

  • @user-yx9ov9jy4n
    @user-yx9ov9jy4n 3 년 전 +5

    솔직히 말하면 전성기때에 맨땅에 냅다 꼽는다치면 강호동이 갑이지..
    현역으로 치면 줄리엔강 김종국이 빅매치일듯. 그리고 개리가 체급만 비슷했다면 어째됫을지 궁금..

    • @staytactical2462
      @staytactical2462 3 년 전

      그치 체급을 무시 못하지 괴물이야

    • @user-ro1mg1cn7m
      @user-ro1mg1cn7m 3 년 전

      줄리엔강이랑 김종국이 빅매치?
      개소리

    • @user-bc3gf5wv2b
      @user-bc3gf5wv2b 3 년 전

      김종국 행님이 엄청 쌔게 나오고 능력자인건 맞지만.... 저기 4명중에 누구도 못이길거 같네요...

  • @dkdlwms2
    @dkdlwms2 3 년 전 +2

    호동이형 실제로 운동하는거보면. 인정할수밖에없지 ㅋㅋㅋㅋㅋ

  • @weski1
    @weski1 3 년 전 +11

    5:00 중3사진하고 고3사진 바뀜ㅋㅋ

  • @123eotlvjr
    @123eotlvjr 3 년 전 +10

    정찬성 피셜 줄리엔강은 준프로급 혹은 그 이상이다 라고 얘기했는데 줄리엔은 걍 1등 강호동, 김종국 공동 2등 마동석은 프로선수 트레이너였다는데 격투기는 배운지 모르겠어수 4등 개리 5등 체급차이 무시 못함

  • @roxx0590
    @roxx0590 3 년 전 +11

    갠적으로
    1. 엔강형님
    2. 마형
    3. 호동형님
    4. 꾹이형
    5. 개리형
    이라 생각했는데 또 의외네요... 전부 좋아하는 분들이라 순위 가리는게 의미 없지만 그래도 재밌게 봤습니닷!!

    • @user-uw7bt5ih6l
      @user-uw7bt5ih6l 3 년 전 +1

      운동안해본 ㅈ밥이 유단자 무서움을 알겠냨ㅋㅋㅋㅋ 그냥 무식한티 내기싫으면 댓글을달지말아라

    • @roxx0590
      @roxx0590 3 년 전 +1

      @@user-uw7bt5ih6l ? 익명믿고 까부는 잼민이들이 많구나 역시 한심하네 에휴...

    • @user-mx7fg8bp7z
      @user-mx7fg8bp7z 3 년 전 +1

      마동석 본인도 강호동한테 싸우면 질 거라고 했음

    • @roxx0590
      @roxx0590 3 년 전 +2

      @@user-mx7fg8bp7z 근데 호동형님도 여전히 강하시긴 한데 전성기가 지난지 오래 되서 힘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그리고 씨름 자체가 테이크다운은 정말 우수한데 스탠딩이랑 그라운드 둘 다 없는 종목이라 마형한테 밀릴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Yunkrdd
      @Yunkrdd 3 년 전 +1

      @@roxx0590 마동석 진짜 죽을수도 있어요

  • @shinemore5891
    @shinemore5891 3 년 전

    전성기 기준으로 해봤음 좋겠군

  • @abab8347
    @abab8347 3 년 전 +10

    개리가 싸워본적이 없다니.. 옛날에 본인 가사에도 학창시절에 쌈박질 해서 부모님 학교에 불려오고 완전범죄도 했었다는데

  • @choi3ch644
    @choi3ch644 3 년 전 +7

    호동이형하고 동석이 삼촌은 너무 나이들었어....ㅜㅠ

  • @user-px1xg7uk4c
    @user-px1xg7uk4c 3 년 전 +75

    저기선 김종국이 젤 격잘알이네 ㅋㅋㅋㅋㅋ

    • @user-zd7vh7xp8i
      @user-zd7vh7xp8i 2 년 전

      근데 나는 김종국하고 서장훈이 싸우면
      서장훈이 이길거같음 먼가

    • @user-px1xg7uk4c
      @user-px1xg7uk4c 2 년 전

      @@user-zd7vh7xp8i 격잘알이라고 했지 이긴다고는 안했다.

    • @tg2354
      @tg2354 2 년 전 +1

      @@user-zd7vh7xp8i 서장훈처럼 키 지나치게 크면 오히려 때릴곳도 많고 하체쪽도 타격하기 쉬워서 김종국처럼 복싱 오랫동안 해온 사람이면 충분히 이길 가능성 있음. 단점이라곤 리치차이가 있긴 하지만...

  • @rememberoftomorrow
    @rememberoftomorrow 2 년 전 +2

    싸움이면 머리채도 잡을 수 있는데 호동형이 머리채 잡으면 빠져 나갈 수 있을까..

  • @daniel-un2sz
    @daniel-un2sz 3 년 전 +6

    저 덩치들 사이에 개리형 껴있는거보면
    ㄹㅇ 개쌔긴한듯

    • @user-db7hp8pw8l
      @user-db7hp8pw8l 3 년 전 +1

      김종국은 힘은 헬창중에 매우 약한편에속한다.
      운동경력이 어마어마하게 많은 것 치고는 말도안되게 약하다는거지
      악력71kg 데드200드는 상추에게 팔씨름 1초도안되서 진 마이티마우스 쇼리에게 팔씨름 무승부하고 hot강타에게도 무승부 마른체구의 배우 이주환에게 줄다리기 질질끌려가다가 겨우겨우 무승부한 김종국이 운동한 일반인보다 강하다고볼수는없음.
      운동경력이 전혀없는 나이가 많은 마른체구의 일반인 보다 강할뿐
      김종국이 머슬업을1개도못하고
      방송에서 사과쥐어짜기 실패했고
      51kg나가는 사유리업고 푸쉬업 부분가동으로 깔짝하고 진땀뺐고
      운동경력이 전혀없는 방구석에서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문세윤 김준현 강두에게 팔씨름 3초도안되서 발린게 너무실망이큼
      요리사 김풍에게 허벅지씨름 장난감 수준으로 농락당하고우리나라 만15세 남자애가 풀스쿼트 300kg 반복하는영상도있고.
      파워리프팅 선수가아닌 신봉민이라는 씨름선수는 풀스쿼트 350kg 15회10세트함. 씨름 김경수는 벤치프레스 232키로 4번치고.
      김종극은 웨이트 트레이닝 경력이 28년인데 삼대450도안됨
      김창렬의올드스쿨 에서 밝힌 본인의 벤치프레스 122키로 데드리프트180 인생최고기록 이라고 본인이 밝힘 운동전177cm 51kg였으니 보통사람보다 타고난게 얼마나 약했는지는 알수있음(이소룡도 굉장히 허약하고 병치레가많았다지)
      살아있는 지옥같은 통풍디스크를 극복하고 어마어마하게 오랫동안 노력하는건 높아산다만
      김종국 근력은 중급자수준의 헬창들 사이에서도 발뒤축에도못낌.(타고난게 51kg라 어찌보면 이해는감)
      헬스커뮤니티 인증영상가보면 얼마나 말도안나올정도로 괴물들이많은지 알게됨 그리고나도 헬스3년차에 데드220스퀏180 김종국이 못했던 한손 사과,계란수직깨기 아주쉽게함
      종국이가 죽기살기로 하루종일 운동해도 팔씨름 발라버린 강두. 그런 타고난힘가진
      강두에게 이긴게 문세윤,김준현이고
      문세윤,김준현이 동상이몽 나온
      팔씨름 소년 17살 신재훈에게 0.1초컷당했고 신재훈은 중등부최하위랭커.
      중등부2위 현승민은 신재훈보다 4살어린데 신재훈을 운동시작2개월부터 손목잡고가지고놈백성열 왈ㅡ 마동석>>>>>>>>>>강호동>김동현추성훈김보성>상추>김준현문세윤>강두>>>김종국줄리엔강종국이 과거에 임창정과의 마찰로 임창정이 부른 조폭지인에게 주차장에서 두들겨맞고 기합받음+ 권승식이 운영하는 조폭소속사에서 성노예 수준으로 얻어맞고 수입전부뜯기고 잡혀삼속이뒤집어지지만 김종국은 운동경력이 어마어마하게 많은 것 치고 헬창중에 힘에서 명함도못내밈 김종국 전소속사가 조폭이라서 반죽음수준으로 맞고 수입전부뜯기고삼 노예처럼김종국 본인스스로 김창렬의올드스쿨 에서 밝힌 본인의 벤치프레스 122키로 데드리프트180 인생최고기록 구력28년이지만 삼대470도안됨 김종국 근력은 중급자수준의 헬창들 사이에서도 발뒤축에도못낌. 헬스커뮤니티 인증영상가보면 얼마나 말도안나올정도로 괴물들이많은지 알게됨 그리고나도 헬스3년차에 데드220스퀏180 김종국이 못했던 한손 사과,계란수직깨기 아주쉽게함김종국 본인스스로 김창렬의올드스쿨 에서 밝힌 본인의 벤치프레스 122키로 데드리프트180 인생최고기록 구력28년이지만 삼대470도안됨저런 김종국도 젊은 박서준강하늘에게는 맥을못추던데 박서준이 형 해보실래요? 하니까 바로꼬리냬림 2대1은상대가안될거아는지 박서준에게 달리기 압살당함ㅠㅠ 내친구 삼대100 못치던놈 하루1시간반 1년8개월하고 삼대445친다. 종국이는 28년째 주20~40시간하고 삼대470도안됨강호동은 21살에 풀스쿼트250 10회 데드리프트 320 삼대760찍음 김종국 운동경력이 28년 주20~40시간하는데 삼대470도안됨내가 김종국보다 너무어리고 운동경력이 적지만 힘 특히 악력,팔힘이 훨씬강하고 격투기 주짓수 14살부터 배워서 김종국이 나를이길수가없음. 자랑이나 허세가아니라 비수련자는 수련자를이길수가없음.이건당연한거임. 김종국이 투기종목수련자를이기려면 힘이 말도안되게 세야되는데 힘도 나보다 약하기에 실제로 싸우면 10초안에 그라운드 질질끌고가서 기절하고 깨어나고 반복시키면서 가지고놀수있음맨몸운동 수행능력은 팔굽혀펴기 98개 한손 팔굽혀펴기 36개
      여자친구 등에업고 24개함
      턱걸이는 체계적으로 하지않지만 데드행으로 20개가까이는 가능하고 머슬업도 몇개는 어느정도 가능함종국이가 마이키,김정남이랑 강심장에 나와서 소속사이야기 꺼내면서 조폭들에게 어떤식으로 맞고살았는지
      자세히 말하면서 죽을때까지 맞아서 다리부러지고 하루행사 17개뛰어서 병원에 1달간입원했고 그수입은전부갈취당하고 이러다 죽을수도있겠다싶어서 권승식사장 한테 형님 제발살려주십시오 울고불고 빌었다고 직접말한건?
      그것도 사실확인이안된거임?
      그럼 뭐가 사실이냐,
      니 어미가 니 아비한테 ㄱㄱ당한거?
      운동선수들과 맞붙어서 김종국이 힘대힘 에서 이긴적이 단한번도없음
      2002년 27살된 해에 출발 드림팀 에서
      무에타이 52kg급 선수와 붙었을때도
      김종국이 달려드는 52kg선수 턱에 양훅 카운터를 크로스카운터로 꽂았는데도
      다운조차 되지않음. 무에타이 선수들은 어릴때부터 시합,스파링해서 턱맷집만은 일반인보다 약한데 그때 코치가 왠만하면 방송에서 립서비스해줄만한데도 " 김종국이 체급에비해 펀치력이 터무니없이 약하다고 체중을 전혀 실을줄모른다고"말함. 반면 박용하, 유승준에게는 선수해보라고 칭찬할정도고 ( 참고로 김종국은 권투10년배우고 이정도임. 환태평양 챔피언 까지 지낸 우리 관장님도
      장혁 김성오 김종국 이셋은 펀치에 힘전달자체가 전혀안된다고 말함)
      추신수나 추성훈,상추,kcm 에게 허벅지씨름 발린건 그러려니 해도 전진에게 발린거나 강하늘에게 고전한거
      운동경력이 전혀없는 방구석에서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김준현 문세윤 강두에게 팔씨름 3초도안되서 발린게 너무큼
      니가 팬심으로 현실부정하고 아닐거야아닐거야
      이건이렇고 저건저렇고
      변명 계속해봤자 김종국이 운동 수십년을해도 못얻은 힘과강함을 저 일반인들은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돼지인데도 얻음. 참고로 운동접은지 수십년된 전성기보다 터무니없이 약해진 강호동 안정환은 추성훈에게 각각 팔씨름 허벅지씨름 압도함운동선수들과 맞붙어서 김종국이 힘대힘 에서 이긴적이 단한번도없음
      2002년 27살된 해에 출발 드림팀 에서
      무에타이 52kg급 선수와 붙었을때도
      김종국이 달려드는 52kg선수 턱에 양훅 카운터를 크로스카운터로 꽂았는데도
      다운조차 되지않음. 무에타이 선수들은 어릴때부터 시합,스파링해서 턱맷집만은 일반인보다 약한데 그때 코치가 왠만하면 방송에서 립서비스해줄만한데도 " 김종국이 체급에비해 펀치력이 터무니없이 약하다고 체중을 전혀 실을줄모른다고"말함. 반면 박용하, 유승준에게는 선수해보라고 칭찬할정도고 ( 참고로 김종국은 권투10년배우고 이정도임. 환태평양 챔피언 까지 지낸 우리 관장님도
      장혁 김성오 김종국 이셋은 펀치에 힘전달자체가 전혀안된다고 말함)
      추신수나 추성훈,상추,kcm 에게 허벅지씨름 발린건 그러려니 해도 전진에게 발린거나 강하늘에게 고전한거
      운동경력이 전혀없는 방구석에서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김준현 문세윤 강두에게 팔씨름 3초도안되서 발린게 너무큼
      니가 팬심으로 현실부정하고 아닐거야아닐거야
      이건이렇고 저건저렇고
      변명 계속해봤자 김종국이 운동 수십년을해도 못얻은 힘과강함을 저 일반인들은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돼지인데도 얻음. 참고로 운동접은지 수십년된 전성기보다 터무니없이 약해진 강호동 안정환은 추성훈에게 각각 팔씨름 허벅지씨름 압도함김동현은 추성훈과 팔씨름 은 비등비등한 수준이었음.추성훈은 삼대400넘는 김종국 을 2초도안되서 이기고 씨름으로는 패밀리가떴다 에서 주20~40시간씩 30년가까이 웨이트 트레이닝 하는데다+씨름 전문적으로 배운 삼대400넘는 김종국을 아예 공중에서 패대기치는수준인데
      강호동 보다는 팔씨름약함.
      강호동은 21살에 삼대760 풀스쿼트250 10회 데드는320 치는괴물이었고 운동안한 지 수십년된 51세인데도 추성훈상대로 방송용으로대놓고 여유부리는정도고 심지어는 추성훈은 왼손잡이 강호동은 오른손잡이인데도
      왼손으로 그렇게했음. 참고로
      추성훈은 웨이트 트레이닝 매니아라서 삼대590침. UFC선수들을힘하나로구기고다니는 하빕보다도 13살늙은 추성훈이 데드리프트 40kg더뽑음 .
      조르주생피에르, 락홀드도 삼대500이상못뽑음

    • @user-sd4go5ko3y
      @user-sd4go5ko3y 3 년 전 +1

      @@user-db7hp8pw8l 와~~~이런 장문의댓글 첨보네ㅋㅋ글쓰시느랴 고생좀 하셨겠네 님좀 짱인듯ㅋㅋ

    • @user-db7hp8pw8l
      @user-db7hp8pw8l 3 년 전 +1

      @@user-sd4go5ko3y 줄리엔은 데드180 마동석은 20대시절 벤치프레스 220키로 1세트당 6회반복
      강호동은 21살에 풀스쿼트250 10회 데드는320 치는괴물이었고 삼대760
      김종국은 힘은 헬창중에 매우 약한편에속한다.
      운동경력이 어마어마하게 많은 것 치고는 말도안되게 약하다는거지
      악력71kg 데드200드는 상추에게 팔씨름 1초도안되서 진 마이티마우스 쇼리에게 팔씨름 무승부하고 hot강타에게도 무승부 마른체구의 배우 이주환에게 줄다리기 질질끌려가다가 겨우겨우 무승부한 김종국이 운동한 일반인보다 강하다고볼수는없음.
      운동경력이 전혀없는 나이가 많은 마른체구의 일반인 보다 강할뿐
      김종국이 머슬업을1개도못하고
      방송에서 사과쥐어짜기 실패했고
      51kg나가는 사유리업고 푸쉬업 부분가동으로 깔짝하고 진땀뺐고
      운동경력이 전혀없는 방구석에서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문세윤 김준현 강두에게 팔씨름 3초도안되서 발린게 너무실망이큼
      요리사 김풍에게 허벅지씨름 장난감 수준으로 농락당하고우리나라 만15세 남자애가 풀스쿼트 300kg 반복하는영상도있고.
      파워리프팅 선수가아닌 신봉민이라는 씨름선수는 풀스쿼트 350kg 15회10세트함. 씨름 김경수는 벤치프레스 232키로 4번치고.
      김종극은 웨이트 트레이닝 경력이 28년인데 삼대450도안됨
      김창렬의올드스쿨 에서 밝힌 본인의 벤치프레스 122키로 데드리프트180 인생최고기록 이라고 본인이 밝힘 운동전177cm 51kg였으니 보통사람보다 타고난게 얼마나 약했는지는 알수있음(이소룡도 굉장히 허약하고 병치레가많았다지)
      살아있는 지옥같은 통풍디스크를 극복하고 어마어마하게 오랫동안 노력하는건 높아산다만
      김종국 근력은 중급자수준의 헬창들 사이에서도 발뒤축에도못낌.(타고난게 51kg라 어찌보면 이해는감)
      헬스커뮤니티 인증영상가보면 얼마나 말도안나올정도로 괴물들이많은지 알게됨 그리고나도 헬스3년차에 데드220스퀏180 김종국이 못했던 한손 사과,계란수직깨기 아주쉽게함
      종국이가 죽기살기로 하루종일 운동해도 팔씨름 발라버린 강두. 그런 타고난힘가진
      강두에게 이긴게 문세윤,김준현이고
      문세윤,김준현이 동상이몽 나온
      팔씨름 소년 17살 신재훈에게 0.1초컷당했고 신재훈은 중등부최하위랭커.
      중등부2위 현승민은 신재훈보다 4살어린데 신재훈을 운동시작2개월부터 손목잡고가지고놈백성열 왈ㅡ 마동석>>>>>>>>>>강호동>김동현추성훈김보성>상추>김준현문세윤>강두>>>김종국줄리엔강종국이 과거에 임창정과의 마찰로 임창정이 부른 조폭지인에게 주차장에서 두들겨맞고 기합받음+ 권승식이 운영하는 조폭소속사에서 성노예 수준으로 얻어맞고 수입전부뜯기고 잡혀삼속이뒤집어지지만 김종국은 운동경력이 어마어마하게 많은 것 치고 헬창중에 힘에서 명함도못내밈 김종국 전소속사가 조폭이라서 반죽음수준으로 맞고 수입전부뜯기고삼 노예처럼김종국 본인스스로 김창렬의올드스쿨 에서 밝힌 본인의 벤치프레스 122키로 데드리프트180 인생최고기록 구력28년이지만 삼대470도안됨 김종국 근력은 중급자수준의 헬창들 사이에서도 발뒤축에도못낌. 헬스커뮤니티 인증영상가보면 얼마나 말도안나올정도로 괴물들이많은지 알게됨 그리고나도 헬스3년차에 데드220스퀏180 김종국이 못했던 한손 사과,계란수직깨기 아주쉽게함김종국 본인스스로 김창렬의올드스쿨 에서 밝힌 본인의 벤치프레스 122키로 데드리프트180 인생최고기록 구력28년이지만 삼대470도안됨저런 김종국도 젊은 박서준강하늘에게는 맥을못추던데 박서준이 형 해보실래요? 하니까 바로꼬리냬림 2대1은상대가안될거아는지 박서준에게 달리기 압살당함ㅠㅠ 내친구 삼대100 못치던놈 하루1시간반 1년8개월하고 삼대445친다. 종국이는 28년째 주20~40시간하고 삼대470도안됨강호동은 21살에 풀스쿼트250 10회 데드리프트 320 삼대760찍음 김종국 운동경력이 28년 주20~40시간하는데 삼대470도안됨내가 김종국보다 너무어리고 운동경력이 적지만 힘 특히 악력,팔힘이 훨씬강하고 격투기 주짓수 14살부터 배워서 김종국이 나를이길수가없음. 자랑이나 허세가아니라 비수련자는 수련자를이길수가없음.이건당연한거임. 김종국이 투기종목수련자를이기려면 힘이 말도안되게 세야되는데 힘도 나보다 약하기에 실제로 싸우면 10초안에 그라운드 질질끌고가서 기절하고 깨어나고 반복시키면서 가지고놀수있음맨몸운동 수행능력은 팔굽혀펴기 98개 한손 팔굽혀펴기 36개
      여자친구 등에업고 24개함
      턱걸이는 체계적으로 하지않지만 데드행으로 20개가까이는 가능하고 머슬업도 몇개는 어느정도 가능함종국이가 마이키,김정남이랑 강심장에 나와서 소속사이야기 꺼내면서 조폭들에게 어떤식으로 맞고살았는지
      자세히 말하면서 죽을때까지 맞아서 다리부러지고 하루행사 17개뛰어서 병원에 1달간입원했고 그수입은전부갈취당하고 이러다 죽을수도있겠다싶어서 권승식사장 한테 형님 제발살려주십시오 울고불고 빌었다고 직접말한건?
      그것도 사실확인이안된거임?
      그럼 뭐가 사실이냐,
      니 어미가 니 아비한테 ㄱㄱ당한거?
      운동선수들과 맞붙어서 김종국이 힘대힘 에서 이긴적이 단한번도없음
      2002년 27살된 해에 출발 드림팀 에서
      무에타이 52kg급 선수와 붙었을때도
      김종국이 달려드는 52kg선수 턱에 양훅 카운터를 크로스카운터로 꽂았는데도
      다운조차 되지않음. 무에타이 선수들은 어릴때부터 시합,스파링해서 턱맷집만은 일반인보다 약한데 그때 코치가 왠만하면 방송에서 립서비스해줄만한데도 " 김종국이 체급에비해 펀치력이 터무니없이 약하다고 체중을 전혀 실을줄모른다고"말함. 반면 박용하, 유승준에게는 선수해보라고 칭찬할정도고 ( 참고로 김종국은 권투10년배우고 이정도임. 환태평양 챔피언 까지 지낸 우리 관장님도
      장혁 김성오 김종국 이셋은 펀치에 힘전달자체가 전혀안된다고 말함)
      추신수나 추성훈,상추,kcm 에게 허벅지씨름 발린건 그러려니 해도 전진에게 발린거나 강하늘에게 고전한거
      운동경력이 전혀없는 방구석에서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김준현 문세윤 강두에게 팔씨름 3초도안되서 발린게 너무큼
      니가 팬심으로 현실부정하고 아닐거야아닐거야
      이건이렇고 저건저렇고
      변명 계속해봤자 김종국이 운동 수십년을해도 못얻은 힘과강함을 저 일반인들은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돼지인데도 얻음. 참고로 운동접은지 수십년된 전성기보다 터무니없이 약해진 강호동 안정환은 추성훈에게 각각 팔씨름 허벅지씨름 압도함운동선수들과 맞붙어서 김종국이 힘대힘 에서 이긴적이 단한번도없음
      2002년 27살된 해에 출발 드림팀 에서
      무에타이 52kg급 선수와 붙었을때도
      김종국이 달려드는 52kg선수 턱에 양훅 카운터를 크로스카운터로 꽂았는데도
      다운조차 되지않음. 무에타이 선수들은 어릴때부터 시합,스파링해서 턱맷집만은 일반인보다 약한데 그때 코치가 왠만하면 방송에서 립서비스해줄만한데도 " 김종국이 체급에비해 펀치력이 터무니없이 약하다고 체중을 전혀 실을줄모른다고"말함. 반면 박용하, 유승준에게는 선수해보라고 칭찬할정도고 ( 참고로 김종국은 권투10년배우고 이정도임. 환태평양 챔피언 까지 지낸 우리 관장님도
      장혁 김성오 김종국 이셋은 펀치에 힘전달자체가 전혀안된다고 말함)
      추신수나 추성훈,상추,kcm 에게 허벅지씨름 발린건 그러려니 해도 전진에게 발린거나 강하늘에게 고전한거
      운동경력이 전혀없는 방구석에서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김준현 문세윤 강두에게 팔씨름 3초도안되서 발린게 너무큼
      니가 팬심으로 현실부정하고 아닐거야아닐거야
      이건이렇고 저건저렇고
      변명 계속해봤자 김종국이 운동 수십년을해도 못얻은 힘과강함을 저 일반인들은 오로지 처먹기만하는 돼지인데도 얻음. 참고로 운동접은지 수십년된 전성기보다 터무니없이 약해진 강호동 안정환은 추성훈에게 각각 팔씨름 허벅지씨름 압도함김동현은 추성훈과 팔씨름 은 비등비등한 수준이었음.추성훈은 삼대400넘는 김종국 을 2초도안되서 이기고 씨름으로는 패밀리가떴다 에서 주20~40시간씩 30년가까이 웨이트 트레이닝 하는데다+씨름 전문적으로 배운 삼대400넘는 김종국을 아예 공중에서 패대기치는수준인데
      강호동 보다는 팔씨름약함.
      강호동은 21살에 삼대760 풀스쿼트250 10회 데드는320 치는괴물이었고 운동안한 지 수십년된 51세인데도 추성훈상대로 방송용으로대놓고 여유부리는정도고 심지어는 추성훈은 왼손잡이 강호동은 오른손잡이인데도
      왼손으로 그렇게했음. 참고로
      추성훈은 웨이트 트레이닝 매니아라서 삼대590침.

  • @iwara9284
    @iwara9284 3 년 전 +3

    일단 마동석>김종국>개리
    는 확실한수인거 같고
    줄리엔강vs강호동은 어디서 싸우느냐가 승부판가름할듯
    길거리에서 싸우면 강호동이 이기고 케이지나 링위에서 싸우면 줄리엔강이 이길듯

    • @CouQue_Touch
      @CouQue_Touch 3 년 전 +1

      그쵸. 근데 이게 방송이 좀 이상한게 시각자료는 격투기자료로 나오는데 mc는 싸움순위라고 말하고, 좀이따 시청자분이 직접 요청했다고 얘기할때는 시각자료로 싸움순위 언급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판이네

    • @user-lf6mr4jg9k
      @user-lf6mr4jg9k 3 년 전

      길거리여도 줄리엔강이 개쌉바름

  • @user-jc2828
    @user-jc2828 3 년 전 +7

    박남현씨도 넣어주시지
    개인적으로 팬이라서
    저기 5명도 사기적인 캐릭임
    종국이형 자기를 낮추기는 힘든데
    매너 좋으시다

    • @meroda3650
      @meroda3650 3 년 전 +1

      저 멤버면 낮출만함 ㅋㅋㅋㅋ

    • @user-ej8yd6td3u
      @user-ej8yd6td3u 2 년 전

      박남현이 다이길수밖에없음 hid 북파공작원출신인데 ㅋㅋ사람죽이지

  • @shywink1004
    @shywink1004 년 전

    3:10 들은것만 해도 엄청나다는 그 분... ㅋㅋㅋㅋㅋㅋㅋ 서장훈님 반박 안하시네요 ㅋㅋㅋㅋ

  • @rnultiples_6
    @rnultiples_6 3 년 전 +2

    아 이런 거 볼 때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명수갘ㅋㅋㅋㅋㅋㅋㅋㅋ썰풀었던 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달들인가 뭐 무슨 무리랑 식당에서 시비가 붙었는데 강호동이 박띵수보고 잠깐 나가계세요~하고 안에서 우당탕퉁탕 하더니 다 정리됐어요~이랬댔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사람들은 구석에서 조용히 밥 먹고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호동님이라고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nultiples_6
      @rnultiples_6 3 년 전

      꾹이 사진 왜 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gr2lk8kx1i
    @user-gr2lk8kx1i 3 년 전 +37

    정찬성 왈 : 강호동이랑 격투기를 하면 내가 쉽게 이기지만, 길거리 싸움은 내가 질꺼같다 싸움에서는 옷을 잡거나 머리를 잡거나 변수가 너무 많다 몸과몸이 부딪힐때 체급과 메치기기술은 무시 못해

    • @user-if9ug7lo7h
      @user-if9ug7lo7h 3 년 전

      이거지

    • @user-bt8nb3co8l
      @user-bt8nb3co8l 2 년 전

      맞음 그정도 고수들끼리에서의 길거리싸움은 그냥 무조건 선빵 체급싸움이라

  • @user-rs7ge9um1u
    @user-rs7ge9um1u 3 년 전 +6

    줄리엔강1위지 아마추어지만
    형들은 프로들이라서 스파링
    상대로
    많이 링에서 형들이랑
    스파링떳는데 연예인중에서
    운동좀한애들은 상대가안대지
    강호동은 선수출신이기는하지만
    운동안한지20년이나댓고
    킥복싱은해본적이없으니
    줄리엔강1위 강호동2위
    김종국3위 마동석4위정도일꺼같은데

    • @user-vn4ie1cm5d
      @user-vn4ie1cm5d 3 년 전

      ㅇㅇ 줄리엔 강호동 김종국 마동석 개리일듯

    • @user-ib4iz9tq5p
      @user-ib4iz9tq5p 3 년 전 +1

      저기에 타이슨이 낀다묜?

    • @user-rs7ge9um1u
      @user-rs7ge9um1u 3 년 전 +1

      @@user-ib4iz9tq5p
      타이슨이1위지 아마추어랑
      프로는 펀치강도가완전다름
      타이슨같은프러가
      한대치면 강낭이다터잠

    • @user-fk4to4go8n
      @user-fk4to4go8n 3 년 전

      @@user-ib4iz9tq5p 저기에 미오치치가 낀다면?

    • @user-my2sx4hz2u
      @user-my2sx4hz2u 3 년 전 +1

      @@user-ib4iz9tq5p 스쳐도 중상이다

  • @user-fi2df1no5b
    @user-fi2df1no5b 3 년 전

    애초에 싸움이면 걍 룰이 없는건데 뭐 극진 공수도로 싸우든 씨름으로 그냥 바로 뒤집어 꼽고 안면에 바로 그냥 엘보우로 한대 꼽든지 케이지라는 한정적인 공간에 데미지를 입히기 힘든 룰들을 넣는다면 솔직히 종국이 형이나 호동이 형한테는 불리하죠 진짜 싸움이라면 호동이 형님이 조금 다치더라도 무조건 1등 입니다 그냥 바로 쌔께 한대꼽고 땅에다 꼽거나 들쳐매서 바닥에 찍고 체력을 계속 빼면서 상대가 좀 지쳤다 싶으면 걍 니킥이건 엘보우건 계속 줘패면 아무도 못 버틸거라 봅니다

  • @user-vk3ib8sw1x
    @user-vk3ib8sw1x 2 년 전

    ㅎ ㅎ 재미로 보는 연예인 싸움랭킹이고 아무런 통계자료가 없기때문에 실재 랭킹은 매우 어려울듯요
    다만 그들의 베이스가되는 운동종목을 보면 조금은 그 결과예상을 유추 해볼수있겠지요!!!
    골라봐야지 출연진들은 강호동의 힘과 씨름을 높이 평가하는것같은데 제견해로는
    실전싸움에서 씨름은 상대를 넘기고난다음의 마무리기술의 부족이 큰 약점이 될수가 있다고생각해요
    예를들면 이종격투기로 전향했던 우리나라 씨름의 최고 천하장사들이었던 최홍만
    김영현 이태현장사들이 이종격투기로 전향한후에 자기들보다 훨씬 체격이 작은
    선수들에게 모두 처참하게 KO패 당한것을보면 실전에서
    힘만이 전부가아님을 알수있지요
    유도나 주짓수 레슬링처럼 상대를 쓰러트린 다음에 암바 쵸크 조르기 꺽기 등등으로 상대를 완벽하게 제압할수있는 마무리기술이없어서
    넘어트려놓고 우물쭈물하다가
    처참하게 당하는것을 그 천하장사들의 지난 경기들을보며 나름대로 느꼈던점입니다
    TV에서 펀칭볼치는 겨루기에서 강호동의 타격모습을 봤는데 주먹의 스피드와 임팩트가 많이 부족해 보였습니다(물론 나이
    때문일수도있겠지만)
    반면에 마동석의 샌드빽치는 모습을 TV로 본적이있는데
    와 그 펀치의 스피드 각도 딱딱
    끊어치는 절도있는 주먹이 완전 프로급!!!
    진짜 놀랐습니다.....

  • @user-ue3ht9zx2u
    @user-ue3ht9zx2u 3 년 전 +7

    진짜...이런 영상들 보면 먼저 댓글부터 걱정하게되는... 영상 재미있게보고서는 댓글보고 눈 살 찌푸려진적이 한두번이 아니네요...제발 예능은 재미로 봅시다 악플러들이 지들 맘대로 순위 정하는것 까지는 이해해도 상대 연예인들 비하해가면서까지 댓글 달지마세요
    제발 예능은 예능으로 봅시다 제발.... 아직까지는 그런 댓글들 많이 안보이는데 3일정도 지나면 악플러들 판치기 충분히 좋은 영상이라고 생각해서 예방차 댓글 남깁니다

    • @user-vt6wo8kc9q
      @user-vt6wo8kc9q 3 년 전 +2

      솔직히 순위 정하는것, 그리고 의견에 반론을 제기하는것까진 문제 될거 없긴 한거 같은데 (의견 존중하는 선에서) 그걸로 상대방 주관 무시하면서 비하하고 상대 연예인 깎아내리면서 자기가 좋아하는 연예인 치켜세우는등의 댓글들은 진짜 보기 싫으네요

    • @user-ue3ht9zx2u
      @user-ue3ht9zx2u 3 년 전 +1

      @@user-vt6wo8kc9q 맞아요 ㅠㅠ

  • @lllIIIllIIllIll
    @lllIIIllIIllIll 3 년 전 +16

    난 강호동이 최공!

  • @TV-pi6dd
    @TV-pi6dd 3 년 전 +2

    일단 복싱이나 격투쪽은 뻗는힘이 강하고
    씨름쪽은 당기는힘이 강하기때문에
    실제 최홍만급이 아닌이상
    씨름선수였던 분들은 k1에서
    그닥...
    근데 호동행님은 저나이드시고
    아직도 저런순위에 오르라내리락
    하는거보면 대단하네~
    예전한창30대 피크일때
    1박2일방송할때
    은지원이 개기는거는 거의
    목숨걸고 방송한거였네ㅎ

  • @user-gv6gc8bj6q
    @user-gv6gc8bj6q 3 년 전 +1

    개인적으로 주짓수는 이재윤님이 갑인거같네요 브라운벨트...

  • @user-yx8zo2jo6p
    @user-yx8zo2jo6p 2 년 전 +4

    연에인들 갇다부쳐~솔직히 서장훈 말 폭풍공감~강호동 누구도 안되지...

  • @user-kl6zr7mz4v
    @user-kl6zr7mz4v 2 년 전 +3

    전성기 기준 룰없는 길거리 싸움이면 닥 강호동
    룰있는 링위면 줄리엔일듯

    • @user-fp6zn6iu6l
      @user-fp6zn6iu6l 2 년 전

      @@user-td5qf4tz8e 줄리엔 리치랑 키를 봐라 ㅋㅋㅋ 스파링도 일반 스파링이 아니라 세계챔피언인 형과 하는데 ㅋㅋㅋ

    • @user-ph3oq3nv4q
      @user-ph3oq3nv4q 2 년 전

      @@user-fp6zn6iu6l 전성기기준 룰없으면 ㅋㅋ 강호동이 콘크리트바닥에 냅다꽂아버리지 ㅋㅋ 전성기에 스피드 존나빠른데

  • @shins4382
    @shins4382 3 년 전

    개인적으로 호동님의 한번 잡히면 끝난다는데 그렇다 치면 현제 시점으로 본다하니 동석이 행님도 똑같지 않나요
    현제도 운동을 계속하시고 영화 팔씨름 할때 차를 잡아당겨서 넘어뜨리는 신은 현실로 진짜 동석이 행님이 cg없이 한 장면입니다 한방 맞으면 진심 다 가실것같은데.. 지금까지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었습니다 나쁘게 보시지 않으면 좋겠어요^^

  • @user-dk5do6ld6y
    @user-dk5do6ld6y 3 년 전 +5

    그래도 꾹이가 최고 멋진남자

  • @user-ge2df7vx8l
    @user-ge2df7vx8l 3 년 전 +17

    다들 전성기 순이면 강호동 이길 사람 없지
    실제로 싸우다고 치면 개리가 5위지
    6봉 선생 강호동 그거 보면 배가 먹은 이후랑 차이가 거의 없다는데 씨름판에서 은퇴했어도 기초대사량이 어마어마하다는 뜻임

    • @user-js3sx4mu5r
      @user-js3sx4mu5r 3 년 전

      개리는 저기 낄급아니지 ㅋㄱㅋㅋㅋ

    • @choi3ch644
      @choi3ch644 3 년 전

      강호동형님 전성기로 따지면 ㅗㅜㅑ

    • @user-kd1xe6ur1j
      @user-kd1xe6ur1j 3 년 전

      개리 체급에서 저기 끼려면 최용수 등 세계챔피언은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김종국도 운동을 했지만 가장 성장할 고등학교 때 허리 부상이 너무 치명적이라 5등이 맞는거 같아요.

    • @user-ip1mx6nr6z
      @user-ip1mx6nr6z 3 년 전

      @@user-js3sx4mu5r 복싱10년 배웠는데 낄급은됨

    • @user-js3sx4mu5r
      @user-js3sx4mu5r 3 년 전

      @@user-ip1mx6nr6z 안됨 체급차이

  • @shinssyhun
    @shinssyhun 3 년 전 +23

    호동이 형님이지

  • @dyw5103
    @dyw5103 3 년 전 +2

    줄리엔강이 압도적 1위 형이 유명했던 선수고 코좀도 자기가 질수도 있다고 할 정도로 종합격투기 준프로급 실력이지

  • @qwerasdf12343
    @qwerasdf12343 3 년 전 +1

    종국이형이 5위인게 싸움스킬이 좋아도 허리가 너무 안좋아서 싸우기엔 너무 부적합함 방송하다가도 허리때매 걷지도 못하는경우도 잇고해서

  • @Sookhee.
    @Sookhee. 3 년 전 +33

    강호동은 나이가 있는데도 저기 있는거보면 대단하닼ㅋㅋㅋㅋㅋ

  • @fvnuylsi
    @fvnuylsi 3 년 전 +5

    다이나믹 듀오 최자가 김종국을 까먹음.
    모든음악인중 개리가 가장 싸움을 잘할듯(x) 모든 음악인중 김종국이 가장 싸움을 잘할듯(0)
    김종국을 음악인이라는것을 까먹었는듯ㅋㅋ
    (내가 아무리 개리 팬이라고 해도 이건 인정한다;;)

    • @user-qu3yn9rw3q
      @user-qu3yn9rw3q 3 년 전 +1

      일단 개리랑친하기도하고 싸움을 잘하는거랑 힘이센거랑은다르니 그러지 않았을까요 개리는 무술을 전문적으로 했으니

  • @user-vx9kt7dz4s
    @user-vx9kt7dz4s 3 년 전

    썸네일에 줄리엔은 어깨합성한거 같고 강호동은 머리 합성한거 같넽ㅋㅋ

  • @user-tc5um7rz1u
    @user-tc5um7rz1u 2 년 전

    스파링과 시합과 설전싸움은 완전 다르죠 실전은 짧게 끝나기 때문에 등치 맷집 스피드 투지 격투기술 다 좋은데 복싱 킥복싱이 양날에 검입니다 지금호동말고 선수시절 호동한테 한방 잘 넣으면 몰라도 한방 잘 안걸려요 씨름 유도 레슬링선수들이 많은훈련 경험없이 격투기 대회출전했을때 탑급선수에게 졌지 일반 격투기선수랑 대등하게 싸우는거보면 타격으로 한방 ko가 얼마나 어려운건지 알수있죠 그리고 실전은 대부분 인파이팅입니다 달려드는데 130kg씨름선수가 달려들면 타격이 잘 안먹혀요 주짓수도 같이 넘어졌을때 말이지 기술넣기가 어렵죠

  • @user-xe6hf6fx1o
    @user-xe6hf6fx1o 3 년 전 +67

    줄리엔강이 최고같은데
    세계 챔피언이랑 스파링하던 동생인데
    아직도 꾸준히 하고 누구랑 경험하느냐가
    다른데 세계최고랑 경험 비교가 안된다

    • @user-pc9hi2kn3g
      @user-pc9hi2kn3g 3 년 전 +18

      그냥 줄리엔강은 넘사벽임 ㅋㅋ 신체조건 실력 파이트아이큐 다 사기.

    • @user-ux2lg8uc1z
      @user-ux2lg8uc1z 3 년 전 +1

      이건맞지 ㅋㅋㅋ193 피지컬부터개사긴데

    • @user-pc9hi2kn3g
      @user-pc9hi2kn3g 3 년 전 +4

      @@user-ux2lg8uc1z 리치도 씹사기임 ㅋㅋ 기럭지 길이도 ㅋㅋ

    • @user-ks7uu8kt6q
      @user-ks7uu8kt6q 3 년 전 +2

      줄리엔 승

    • @user-gw6wg4yu5h
      @user-gw6wg4yu5h 3 년 전

      심지어 줄리엔은 외모까지 씹사기네 뭐하나 빠지는게 없음

  • @bjs9094
    @bjs9094 3 년 전 +18

    기준이 현재인지 전성기인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현시점이면 줄리엔강이 1등 같은데 근데 저기에 이동준이 왜 없지 전성기 기준이면 그분이 넘사벽 1등인데

    • @user-wu5bc1tr1g
      @user-wu5bc1tr1g 3 년 전 +1

      요즘 애들은 클레멘타인이란 띵작을 못봐서 이동준형님 모르는듯

    • @user-rn4kf8fm6v
      @user-rn4kf8fm6v 3 년 전

      싸움 기준이면 이동준 님도 줄리엔강한테 못 비벼요,, 리치차이가 넘사인데

    • @user-cp6hd8ol3n
      @user-cp6hd8ol3n 3 년 전

      전성기를 기준으로 한다면 대한민국에 강호동을넘을사람이 있나요? 천하장사출신에 그파워를

    • @user-vp2eu5gv3t
      @user-vp2eu5gv3t 3 년 전

      김동현이요 ㅋㅋ

    • @user-wc6nl6tr4u
      @user-wc6nl6tr4u 3 년 전

      전성기때면 강호동 넘사임 줄리엔강도 아마고수이고 마동석은 ufc 챔피언 2명 트레이닝코치에 시합떄 세컨도 들어갔는데 줄리엔강보단 수준 당연 높다고생각함

  • @user-bb1hc3df1x
    @user-bb1hc3df1x 3 년 전

    격투경기면 줄리엔강이 월등하지. 아무리 전성기때 힘을 가졌어도 사람을 치고 눕히는 기술만 전문적으로 배운사람이랑 링에 오르면 강호동이라도 버틸수없을듯. 강호동한테 잡히면 끝이라고 하는 사람도있지만 괜히 종합격투기라 불리는것도 아니고 그래플링부터 관절기까지 다 사용하는데 ...

  • @minwook810
    @minwook810 2 년 전

    힘으로 봤을때는 마블리 형님이 제발 1등이기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