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66] 비밀연애만 고집하는 존예 여친, "여신님..제가 쪽팔리신가요?"😰 [연애의 참견2]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2. 06.
  • #연참드라마 EP.66 - 퀸카와 사랑하는 법
    ▶ 배우 : 승하, 박보인
    캠퍼스 여신과 비밀연애를 하게 된 흔남 중의 흔남인 고민남!
    저렇게 예쁜 그녀가 내 여친인데, 왜 행복하지가 않은걸까?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참견2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KBS Joy 방송
    출연 : 서장훈, 김숙, 한혜진, 곽정은, 주우재
    [KBS N]
    ▶ 홈페이지 : www.kbsn.co.kr
    ▶ 페이스북 : happykbsn
    ▶ 인스타그램 : kbsn_official
  • 엔터테인먼트

댓글 • 1 472

  • 이룰루
    이룰루 시간 전

    퀸카ㅋㅋㅋㅋ

  • Zachary
    Zachary 17 시간 전

    23"55
    헤여져라...
    서로 통하지두 않는구만두

  • Zachary
    Zachary 17 시간 전

    17"17
    여자분,,, 문제가 잇다고 생각든다

  • 박신영
    박신영 2 일 전

    아무리..내가ㅂㅅ이라도
    저건알겠다...

  • rose bae
    rose bae 3 일 전

    주변에 여자도 없는 사람들이 여적여 ㅇㅈㄹ 하는거 개웃김 ㅋㅋㅋ 여초과 출신 여자인데 여자들이랑 관계 좋은 애들은 이쁠수록 더 인기 많아요~ 남자들이 이상한 소문 내려고 입털면 개소리하지 말라고 여자들이 더 나서서 막아줌. 지가 흘릴거 다 흘리고 다니면서 남자들 부려먹고 얻어먹고, 같이 다니는 친구들은 지 시녀 취급하면 얼굴이 이뻐서 질투해서 싫어하는게 아니라 그냥 인간성이 쓰레기라서 싫어하는거죠;; 얼굴이 김태희 한가인이어도 그런 친구는 싫을 판인데 이뻐봣자 미스 유니버스도 아니고 이뻐서 질투 ㅇㅈㄹㅋㅋㅋ 그래서 사회생활 잘하고 여자 동성 친구 많은 사람들 보면 동성 여자부터 챙겨요. 이쁜애들이 언니언니 이러면서 애교부리고 친구들 챙기고 그러면 인기가 없을 수가 없어요.

  • 햇눈치있는사람이되쟈

    그냥 불안하고 감당 못하는 연애는 하지않는게 맞는거임

  • 화도읍박병관
    화도읍박병관 4 일 전

    지 잘못을 남 탓으로 돌려 남자 잘못으로 둔갑시켜 가해자만들기

  • 이정섭
    이정섭 4 일 전

    죄송한 말씀이지만.. 근데 여주보다 남주가 더 잘생겼...ㅎㅎ..?

  • Jinhee Park
    Jinhee Park 5 일 전

    여자 연기어색해서 못봐주겠네 말은왤케느린거야

  • Zzong Youn
    Zzong Youn 5 일 전

    좀 대화가 많이 많이 부족하다..;; 신입생이라그른가... 잘 생각해보면 소문이 자기한테 향할때는 버티다가 남친이 구설수에 오르니까 힘들어하잖아 남친이 상처받는게 싫으니까 비밀연애하자는거지 근데 나도 비밀연애는 반대임. 사실 남친이 상처받는게 싫으니까 비밀연애하는건 거의 남이나 다름없음 아직 둘이 덜 친한거임. 둘이 같이 소문도 웃으며 넘기고 때론 심할 땐 같이 맞서고 함께 이겨내야는데 아직 그정도 관계가 아니라서 둘이 힘든 듯

  • Zzong Youn
    Zzong Youn 5 일 전

    수빈이 말하기 전까진 그냥 예뻤는데 말하니까 너무 이~뻐

  • 123 456
    123 456 5 일 전

    왜 나는 여자마음이 다 이해가 가지. 남자가 상황 심각하게 만들었고 그래서 사랑하는 사람과 하도 욕 많이 먹어 자존심이 낮은 자기를 욕하는데 얼마나 무서울까 평소같으면 하루 욕하고 말거 계속계속 사사건건 트집잡고 험담할게 뻔히 보이는데

  • 주뎨요밍
    주뎨요밍 5 일 전

    남주가 피지컬더 얼굴도 너무 빛나네

  • 배고파jjung
    배고파jjung 5 일 전

    남자들한테 사랑받아서 뭐함?!! 고백했다가 거절하면 소문내는데 뭐가 좋다고;; 자기가 자초한 일이구만 뭘 주변사람 탓을 해

  • Jennifer
    Jennifer 6 일 전

    여자 연기 넘 오글 ㅜ

  • 김봉구
    김봉구 6 일 전

    ㅋㅋㅋㅋㅋ아니 이 여주는 왜 캐릭터가 악녀만 하는거...지?

  • Sue Yun
    Sue Yun 6 일 전

    남자 강하늘 닮았따

  • 김진규
    김진규 7 일 전

    근데. 가끔. 그런사람들 있음.

  • 문현성
    문현성 7 일 전

    여자 너무 예쁘당

  • J. Duna
    J. Duna 7 일 전 +1

    과연 실제 주인공이 저 여주 보다 예쁠까?;;

  • Presto HD
    Presto HD 8 일 전

    구설수는 이해할수있다면서
    남친때문에 구설수오르는건 싫다는 모순
    역겹따리-

  • 김종훈
    김종훈 8 일 전

    주변친구들이 은근히 욕하는 경험해보거나 티비나 친구로 간접경험해본적없음?? 비밀연애 충분히 이해감 사람들이 말하는거 만큼 여주 나쁜사람 아닐거같다 여자말도 들어보면 납득할만한 완전 올바른사람은,아니래도 이해할수있는 여자일듯 욕먹고 이런게 얼마나 사람 망가트리는데 나쁜건 여주가아니라 댓글에서처럼 남쉽게 평가하고 자기기준과다르면 욕하는사람들

  • tyuiop qwer
    tyuiop qwer 8 일 전

    여주 섭외를 잘못했네요.. 저분 보다 여신 이미지 많을텐데 남성분이 여주하세요.. 더 이쁘세요

  • 조은서
    조은서 8 일 전

    남자배우 대 존 잘

  • 냠냠
    냠냠 8 일 전

    애정결핍이네 자존감이없는듯
    인기는 누리고싶고 남자도 사귀고싶고 이해안가네

  • so Park
    so Park 9 일 전

    여기남자배우 누구지 ㅜㅜ 넘 잘생교따 ㅜㅜ 악 내이상형

  • singplayguitar
    singplayguitar 9 일 전

    여자가 이상한거지... 그 인기좀 즐기면서 뒤에서 뭘할지 누가 아나? 사귀는 사람이 있으면 당연히 밝히고 고백하는 것들 다 치워버려야 정상이지... 저건 정상 아님...

  • 루이언일세
    루이언일세 9 일 전

    여자가 예쁘다고 무조건 질투하고 그러지 않습니다. 물론, 저렇게 커뮤니티로 뒷담화하는 태도도 성숙하지 못한 태도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 여신은 자신이 남성에게 인기있는 것을 확실히 이용하는 것이 눈에 보입니다. 관심없는 남성이지만 자신에게 관심을 보여오면 거절하지 못하고 애매하게 어장관리하는 여지를 남기니까 남성에게 그런 소리를 듣게 되고 여자들에게도 싫은 반응을 보일 수 있는거죠. 저 여신은 그 인기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밖에 보이지 않네요. 남성들에게 관심을 받는 것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느끼는 내면이 비어있는 모습이 느껴집니다. 고민남의 후일담이 궁금하네요. 더 좋은 여성을 만날 수 있는 멋진 남성분인데 저 여신과 만나기엔 고민남이 너무 아깝습니다.

  • 하현미
    하현미 9 일 전

    14분 까지 보고껐다 화가 존나난다
    아무리예뻐도 아스팔트 갈을듯 면상떼기

  • 우예담
    우예담 10 일 전

    에바다 헤어져야지 이런일 나중에는 엄청 흔해져서 더 상처 받고 미워하기전에 헤어지는게 낫지않을까 싶다

  • 엠맥 골수팬
    엠맥 골수팬 10 일 전

    상대방 배려 안하고 지 생각만 하는 이기적인 연애 진짜 극혐이야ㅡㅡ

  • tom pendergrass
    tom pendergrass 11 일 전

    저도 딱아쥬세여 ㅎ

  • 이현서
    이현서 11 일 전

    삼촌이라고 말햇을때 좀 안아주지 ..

  • 민정
    민정 12 일 전

    저 잘생긴 남자 인스타 .. 알수있을까요 ????

  • 민정
    민정 12 일 전

    여자도 가지가지한다 증말 ㅋ ㅋ ㅋ

  • YOUNG KIM
    YOUNG KIM 12 일 전

    저런 년들 ㅈ~ㄴ많음 근데 이해도 가는게 내가 이쁜여자라도 그렇게 사는게 재밌을것 같긴함ㅋㅋㅋㅋㅋㅋ

  • 꼬깅
    꼬깅 12 일 전

    애정결핍이니ㅔ

  • 추선영
    추선영 12 일 전 +1

    남자분 목소리 너무 좋아요 😭😍특히 8:42

  • 04년생
    04년생 12 일 전

    비밀연애는 할게 못된다..

  • 봄둥잉
    봄둥잉 13 일 전

    아 세상 지만 착한척 피해자인척 코스프레하고있네 ㅈㄴ싫어~ 뭔 말같지도 않은 ㄱ ㅐ소리야 처음부터 끝까지~~~~~

  • 인하
    인하 13 일 전

    비밀연애하면서 나남친없어요를 드러내면서 여러남자에게 고백받을 가능성을 열어두고 그중에 괜찮은 남자 몇명뽑아서 사귈듯

  • 인하
    인하 13 일 전

    저 여자 백퍼 여우임 모든 남자들한테 관심받고싶어하고 비밀연애하자면서 여러명 만날수도 있음 여자들이 싫어하는데 이유가있지 여자도 이쁜 여자좋아함;; 여자들이 지 싫어한다면서 보호본능유발하고 외로운척 하면서 남자들한텐 실실 웃으며 잘해주고 여자애들한테 그랬어봐라 친구 많음 그리고 고백받는것도 즐기는거같은데 ㅋㅋ 비밀연애하면서 가능성열어두는거지

  • 티ᄉ,ᄋ으
    티ᄉ,ᄋ으 13 일 전

    ㅋㅋㅋㅋ 싫어하는데 이유 다 있는거다 누가 욕허면 말려도 아니라고 단정짖지마 ㅠㅠ

  • 이슈TV
    이슈TV 14 일 전

    여자 병있음?
    지 가 연 예 인 인 줄 아 네 ?

  • 씨라
    씨라 14 일 전

    남주 7:05부터 강스카이 느낌 나는거 나뿐인가 ,,,

  • 배나즐
    배나즐 14 일 전

    비밀연애가 이래서 힘듬.....;;; 안타깝다......

  • 먕 먕
    먕 먕 15 일 전 +1

    파란티 입은 남자애 잘생겼도ㅓ

  • 안나언니엘사
    안나언니엘사 15 일 전 +2

    여친이 딴남자랑 찍힌 사진이 있는 데 남친이 당연히 궁금한 거 아닌가? 빡치고도 남을 것같은데,, 그걸로 실망이다 뭐다 이건 ㅋㅋㅋ웃기다ㅋㅋ

  • 정아쮸
    정아쮸 15 일 전

    이뻐서 싫어하는게아니라 여우짓을하는거겟지

  • 재현
    재현 15 일 전

    아니 근데 왤케 이쁨 내 이상형이랑 똑같노

  • 이뽐
    이뽐 15 일 전

    여자들이시러할만한듯ㅋㅋㅋㅋ남자없이못사는듯👎👎👎👎

  • 郑国成
    郑国成 15 일 전

    저 외국인대요 저 개인입장애서볼떼 이여자분 이케이쁘면 소문없게만던방법한나박게없어요 걍 연애공게하면서 쭉사귀면되지 남 들 말떼메 언쩨까지이렇에살건데요? 걍 자기멋떼로사세요.남에 뭔말하는지 뭔상관이에요? 본인만 알딸하게 살면되지...이쁜거죄가안니잖아... 제가 이여자남찬이라구면 이문제바로해결할수있음 이걸가지고 뭘 이렇에힘들게살어....참 안스러워요...

  • 달콩
    달콩 16 일 전

    개오글,,

  • 오앙_
    오앙_ 16 일 전

    1.25배로 보시면 여자 말하는거 좀 사람같습니당

  • 최은진
    최은진 16 일 전

    나한테돈주는삼촌이야~~~

  • 최은진
    최은진 16 일 전 +1

    삼수한애가 백여시한테 제대로 엮였네
    정신차리고공부해라

  • 최은진
    최은진 16 일 전

    대놓고 어장관리질이야 잡 ㄴ

  • 최은진
    최은진 16 일 전 +3

    여자가 백치미있는척하고 백여시구만
    저런년들은 다 싫어하지 누가좋아하겠어

  • Sarah GY Jeong
    Sarah GY Jeong 16 일 전

    남자만 모르는것같네

  • 임쌍
    임쌍 17 일 전 +1

    거의 왕따 수준인데 뭐가 사람들이 먼저일까..?
    아무도 친구라고 생각안하는데 그냥 자기 하고싶을대로 하면서 살지
    미련하게 당하고 사누.. 여자애 답답하다
    하긴.. 저 나이대에 주변시선 엄청 보니까 이해는 가지만
    지금 30대인 나에게는 저런거 다 부질없고 이미지 챙길필요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