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사연) 호적에 '친자 아닌' 아이가 2명?? 몰래 다른 사람의 아이를 호적에 등록하고 사라져버린 아내 [무엇이든 물어보살] | KBS Joy 210118 방송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1. 30.
  • 할 말을 잃게 만드는 역대급 사연;;
    부디 당사자와 원만하게 해결 하길 바랍니다ㅜㅜ
    ▶ 상담신청 : kbsbosal@naver.com
    ▶ KBS Joy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 클립 더 보기 : tv.naver.com/kbs.buddhist
    [KBS N]
    ▶ 홈페이지 : www.kbsn.co.kr
    ▶ 페이스북 : happykbsn
    ▶ 인스타그램 : kbsn_official
  • 엔터테인먼트

댓글 • 11 703

  • 박하성
    박하성 년 전 +25272

    사연의 주인공 입니다.혼인무효소송은 그여자애가 있어야 승소가 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랑 같이 살앗던이유로 되지않는다고 들었습니다.

    • 김예원
      김예원 개월 전

      하성씨 인생을 나쁜사람이 되어서는 안되지만 너무 착할필요도 없어요.
      착한사람이 이용만 당하니까 내아들같아서 이렇게 속상한데 부모님 속은 어떻겠어요~~
      앞으로 일 잘 풀려서 잘해결되면 착하고 예쁜여자 만나서 알콩달콩 사는 날이 오길 바랄게요.
      힘내세요.

    • Jason Park
      Jason Park 개월 전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추적하세요..흥신소를 쓰더라도...
      아님 하성님의 나이가 젊고 새롭게 시작해야 합니다.
      그리고 변호사들도 좋은 사람 만나시고 인터넷등으로 많이 공부하시고 잘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좋은결과 나오면 알려주세요.

    • yj lee
      yj lee 2 개월 전

      꽃길만걸어보아요 화이팅당신을응원합니다

    • 김비치
      김비치 5 개월 전 +1

      혼인무효소송은 안될거같으면 당사자없어도 이혼소송은 가능한걸로 알고있씀.
      내핏줄아닌아이 2명인걸로 유책이됨. 부인 주소몰라도 친인척?인가로 공시전달?로 해서 법적인 정해진 날짜안에 연락없으면 이혼할수있는 그런게 이는줄 앏니다.
      각 지역에 국가에서하는 무료법률하는곳이있으니 상담 받아보세요
      지금 변호사무실은 뭔가 무책임하한 경향이있씀

    • 사랑요정
      사랑요정 7 개월 전 +4

      주소도 없고 어디있는지 몰라도 공시송달이라고 있음 그럼 서류를 여자분이 받은걸루 처리합니다. 시간이 걸리지만 이 방법뿐이죠 변호사들이 해줄겁니다.
      저였다면 일단 실종 신고 주민말소 3년동안 실종신고가 유지되면 사망신고 도전해봄

  • 뽀로봉
    뽀로봉 8 개월 전 +1132

    친자가 아닌걸 알고도 애기가 보고싶어서 찾아갔다니 정말 따뜻한 분이신것 같은데 얼마나 힘드셨을지ㅠㅠ
    지 배아파 낳은 애 버리고 도망간 인간이나 그 애를 또 고아원에 버리는 그 부모나 참.....노답인 인간들 많은듯
    10개월 전이니 지금쯤 해결이 됐으려나 좋은결과 있었길 바랍니다 앞으로는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 김태영
      김태영 3 개월 전 +8

      @o s 개 집 맞지 뭐 ㅋㅋㅋ 장인 장모나.... 그 집 딸이나 똑같은 수준인데

    • 정수호
      정수호 5 개월 전 +2

      @o s 사실인데 뭘ㅋ

    • o s
      o s 5 개월 전 +1

      @ㅎㅇ 통틀어 욕하냐?

    • ㅎㅇ
      ㅎㅇ 6 개월 전 +3

      ㄱ ㅔ집수준이지

  • MJ
    MJ 5 개월 전 +430

    딸래미 부모도 참나
    친자도 아닌 아이를
    그냥 키우면 안되겠냐 하고
    정작 자기들은 친손주를
    보육원에 보냈다..
    진짜 화나네

    • 양가이버
      양가이버 2 개월 전 +6

      그부모의 그자식인거죠

    • 이동혁
      이동혁 3 개월 전 +20

      그런 부모니까 그런 딸이 나온거죠ㅋㅋㅋ 피는 못속임

    • b b
      b b 3 개월 전 +17

      부모들도 한패인듯.ㅋ 그부그자식

    • 안e
      안e 4 개월 전 +34

      와 내가 웬만해서는 진짜 댓글안다는데 저도 님이랑 똑같이 생각해서 댓글닮 ㅋㅋㅋㅋ
      진짜 제발 여자나 여자 부모들이나 참교육당했으면 좋겠다

  • jaewon 2907
    jaewon 2907 11 개월 전 +2160

    여기서 젤 열받는건 변호사.... 어떻게 돈받고 일하는데 이혼소송 서류를 누락할수 있지.......?

    • 쏘짱
      쏘짱 개월 전

      그러게요 열 확받네요 참나 돈은 받고 일은 누락시켜서 안하고 ? 이게 뭐람 ㅡㅡ

    • 왈숙네
      왈숙네 개월 전 +2

      @Boy Tom 어디 모자름?

    • 초이스
      초이스 2 개월 전 +1

      @밤영 헉 너 일베하는구나!

    • 양가이버
      양가이버 2 개월 전

      딱보니 이놈 저놈 만나고 다니면서 애생기면 돈은 없고 싸지르고 다니나보네 ㅋ 쓰래기네ㅋㅋ

    • 브헤헤
      브헤헤 3 개월 전 +3

      @Boy Tom 열등감은 본인이... ㅋㅋㅋ

  • 코아
    코아 2 개월 전 +48

    하.. 정말 화나네. 어떻게 남편 친자도 아닌 애를 하나도 아니고 둘이나 호적에 올리고 내빼냐. 진짜 천벌 받아라.

  • 돈 갚아 칠덕아
    돈 갚아 칠덕아 년 전 +6855

    애들한텐 미안하지만 제보자님 절대 혼자 애들 거둬서 키우시진 않았으면 좋겠어요... 아직 많이 젊으신데 내 애도 아닌 애를 둘이나 혼자 떠맡듯이 맡아서 키운다는건 정말 아닌거 같아요... 애들은 낳은 엄마가 온전히 책임져야할 일이니까 죄책감 갖거나 주변 사람들 말에 휘둘리지 마세요..

  • one ha
    one ha 11 개월 전 +539

    저렇게 힘든일을 웃으면서 애기하네 너무 순둥이야… 꼭 잘 해결되서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순둥님 ㅠㅠ

    • Clean land
      Clean land 4 개월 전 +1

      아 퐁퐁이형 ㅠㅠㅠㅠ

    • 조정수
      조정수 6 개월 전 +1

      @이윤주 생각이 있다면 나중에 경제적인 준비가 어느정도 된 이후에 임신이나 자녀계획을 세우고 했을거같네요

    • foro 7 8
      foro 7 8 8 개월 전

      잘끝낫다함 사연자 유튜브 영상 댓글에 남김

    • 이윤주
      이윤주 8 개월 전 +41

      @조정수 생각이 없는건 사연자가 아니라 아내지...솔직히 저 상황에서 어떻게 하겠음 군대에 있을때 다른 사람 애를 호적에 올렸다는데

  • kim대한
    kim대한 4 개월 전 +24

    정말 대한민국 법 개정 해야 될 부분이 너무 많다. 이런 사건들이 얼마나 많냐... 지금 이 시간에도 자기 자식아닌 아이를 키우는 남편들이 많을꺼라 생각 한다.

  • SY Jung
    SY Jung 개월 전 +21

    임신했다고 속아서 결혼한 거라서 혼인무효가 될 수 있다면 좋겠네요..
    이런 일에도 밝음을 유지하는 사연자 대단!!

  • 나는아빠다
    나는아빠다 11 개월 전 +58

    진짜 별일이 다있네요, 아이들이 무슨죄인지..ㅜ
    꼭 해결되길바라며, 힘내세요ㅜ

  • 김재원
    김재원 년 전 +2207

    여자 가정에서 뭘 배웠겠음. 부모가 외손자를 보육원에다가 맡긴다는게 참.. 경제적 여유가 있으면서도 저런 판단을 한다는건 딸년이나 부모나 둘 다 사회의 악이라고 밖에 생각이 안든다

    • 김eun
      김eun 개월 전

      @IIl3.3 나도 여자인데 정신나간 애랑 '여자'를 동일시하지마라 파악이 안되면 좀 가만히있어

    • pInOcChIo TT
      pInOcChIo TT 3 개월 전

      @IIl3.3 우리나라에기초 공부가 매우 중요하다는 댓글이네요.. 생각 하면 살아요~

    • 아따따뚜겐
      아따따뚜겐 6 개월 전

      @IIl3.3 ㅈㄴㅇ

  • 倉科亜美[kurasina ami]
    倉科亜美[kurasina ami] 7 개월 전 +90

    첫아이가 눈에 밟혀서 보육원 찾아갔다는 부분에서 눈물 펑펑 흘렸네요.좋게 풀리시길..

  • John Jeon
    John Jeon 6 개월 전 +16

    애가 어려서 아직 세상을 많이 모르는구나. 안타깝다.

  • Youth
    Youth 3 개월 전 +5

    출생신고시 친자확인 의무화 법안 마련해야 함.더이상 선의의 피해자가 나오지 않아야 한다

  • : O
    : O 10 개월 전 +28

    진짜 어이없어서 보면서 엄청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 뭐라 말이 안 나오네요 잘 해결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로즈
    로즈 년 전 +13

    강아지도 자식처럼 키우는데 자기 자식을 보육원에 맏기는 부모나, 딸이나... 불쌍한 자식들 챙겨주세요. 제발~

  • 준엽ッ
    준엽ッ 11 개월 전 +46

    이렇게 힘든일을 당하고도 웃음이 남아있다는게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잘 마무리 됬다고 들었는데 축하드립니다!

  • 손지은
    손지은 8 개월 전 +7

    사연 신청자님께서는 많은 고난을 겪으셨네요 결혼과 혼인신고 등에는 많은 책임이 따르는데 아내 분께서는 그 책임을 하나도 지지 않으셨네요 많이 힘드셨을 것 같습니다.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얼른 빠른 시일 내에 일이 처리되고 행복한 일만 겪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힘내세요

  • 오아시스
    오아시스 년 전 +47

    무셔라~..나는 아들만 둘있는데 ㅠㅜ...열이 확 오르네..나중에라도 좋은여자 만나서 행복하게 살게 마지막 은혜라 생각하고 나타나서 처리해줘라...제발!!!

  • 은평9독거Noin
    은평9독거Noin 년 전 +3723

    그 변호사 사무소 어딘지 공개해야함. 그래야 다른사람들이 피해안받게 거기 안가지... 돈받고 일하면서 일처리 똑바로 안하는거봐. 언론안탔으면 끝까지 뻐겼을듯. 그런 사무소는 변호사 자격증 회수해가야함

    • Bee
      Bee 년 전 +1

      @권준혁 저도 로스쿨생은 아닙니다만 단단히 착각하시네요그 옛날 정도는 아니라도 공부 하루에 10시간 넘게 공부하고 졸시 중요한 게 아니라 변시 합격이 증요합니다

    • 홍성민
      홍성민 년 전 +1

      @김정현 로스쿨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것 같아 루머를 퍼뜨리시는 것 같아 답변을 달아봅니다.
      1. 로스쿨 출신들 실력 좋습니다. 변호사 실력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로스쿨 제도 생기기전 법조인에게 실력이 밀린다? 근거가 무엇인가요... 저도 법조인에게 한번도 듣지 못한말을 어디서 많이 들어보셨네요.
      2. 돈이 있으면 로스쿨 안 갑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그런 돈 많은 사람들 로스쿨 안 갑니다. 돈이 많으면 변호사를 사지 왜 변호사가 됩니까. 교수님들도 법조인 출신입니다. 아버지가 판사라서 뽑아주고 돈이 많아서 뽑아주고 이런거 없습니다.
      3. 로스쿨이 꼭 필요한 이유 중 하나는 법조인으로서의 자세를 가진 사람을 가려내는 것입니다.
      로스쿨에대한 언론의 음해만 듣고 입학 과정이나 교육과정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음해를 많이 하여 답변을 달았습니다. 어떤 시험을 보는지 어떤 문제를 내는지 한번이라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홍성민
      홍성민 년 전 +2

      @갈나비 무슨 로스쿨을 돈으로...... 돈있으면 애초에 로스쿨 안 가요... 로스쿨 강사입니다...

    • ddiddot kkim
      ddiddot kkim 년 전

      @헤헷 로스쿨 출신은 믿거

  • 이준용
    이준용 9 개월 전 +18

    이런 무책임한 애엄마 법으로 콩밥먹게 하는 방법 없나요
    이건 분명 사기인데 변호사가 진작에 처리했으면 혼인 무효소송 가능했을수도 있었겠네요 애들한텐 불쌍하지만 당신은 죄없으니 법적인 절차 밟아서 그 애들 그 여자분 호적에다 옮기길요
    진짜 이 무책임한 여자분 이 남자가 무슨죄가 있다고 이렇게 괴롭히는지!

  • 반가워
    반가워 8 개월 전 +2

    정말 힘든 상황인데 웃으면서 말하시는거 보니 성격이 좋은게 영상을 넘어서도 느껴지네요
    지금 같은 상황에 할 수 있는 일은 딱히 없지만 그래도 끝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있는 모습이 대단하십니다.

  • 고양이 좋아함
    고양이 좋아함 8 개월 전 +2

    남자분 정말 착하시네요 친자식도 아닌데 그렇게나 챙겨주시고. 얼른 그 여자 찾아서 이혼하시고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어요

  • 이Sk
    이Sk 6 개월 전 +60

    사기범죄아닌가요.. 공개수배해야한다고 봅니다
    국민청원 보내보세요. 아이들에게 미안하지만
    냉정해야합니다..그쪽에 다 맡기고 새로운 인생사세요...
    안타깝습니다

  • 정민이
    정민이 년 전 +2957

    위자료까지 청구하세요 여자분이 정말 무책임하고 너무하시네요 여자부모도 딸 뭣같이키웠네 어이없다..!!이젠 누굴탓하긴보단 법적으로 깔끔하게 처리하세요 앞날이 창창하신데 잘풀리시길 기도할께요

    • 김원홍
      김원홍 3 개월 전

      @IIl3.3 니얼굴이 더 잘못이지

    • 하늘
      하늘 년 전

      화성씨 깨끗이 끝내요

    • 하늘
      하늘 년 전

      끝내셔요

  • dia
    dia 7 개월 전 +2

    나이는 어리지만 진짜 마음이 넓은 친구네

  • 공백
    공백 8 개월 전 +3

    사연자분이 너무 착하셔서 더 안쓰럽다... 제발 잘해결되길

  • 박유투브 빠
    박유투브 빠 7 개월 전 +2

    호적 파야지 본인애도 아닌데 ..이건 법적으로 무효소송되야됨!!

  • 안영임
    안영임 년 전 +29

    빨리 정리되고 새롭게 출발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저런 여자가 있다는게 믿어지지가 않네요

  • 아무리 그래도..
    아무리 그래도.. 년 전 +718

    법적인 문제도 문제지만 무책임한 아기엄마와 아기 엄마쪽 부모가 정말 문제네요.. 이건 양심적으로도 엄마쪽 부모들이 나서서 마무리 지어줘야 한다고 봅니다. 자기 자식이 저지른 일을 남의 귀한 아들 인생 망쳐가며 본인들은 나몰라라 한다는건 정말 너무 무책임하네요.. 자식이 그걸 보고 배웠나 의심이 드네요.. 힘내세요 하성군. 세상은 양심적으로 사는 사람이 결국 행복해지게 되어있습니다..

    • 김민경
      김민경 3 개월 전 +1

      엄마쪽 가족들이 더 이해안됨... 1명 인생을 이렇게 조질까

    • 주저리
      주저리 3 개월 전 +2

      부모란 작자들이 그모양이니 딸년도 그 ㅈㄹ인거겠죠 머.. 진짜 황당하네요ㅋㅋㅋㅋ

    • 최철민
      최철민 6 개월 전 +9

      저 또한같은생각입니다. 엄마쪽?부모님또한무책임한게. 아이를더 나아서키우라고?장난똥때리시나. 남의인생을망친딸내미한텐암말안하고 한명더나아서키우라고하는건 뭐같은데요 참 출연자분안타깝네요ㅜ 그래도열심히살고하는거보니 괜히감사하네요 만약저같았으면 엎어버리거나 무슨수를쓰더라도 아이엄마찾았을거에요 여자분 마지막기회이니 얼릉윈상복구하시고 편하게살아요

  • KSP게이밍
    KSP게이밍 4 개월 전 +5

    제발 친자식 책임 못진다거나 애당초 질생각이 없으면 아랫도리라도 관리좀 잘해라...저 청년은 뭔죄냐..

  • han sisi
    han sisi 9 개월 전 +1

    에휴 근데 말투도 그렇고 착한게 눈에 보인다.. 어쩌다가 근데 본인인생 안망치려면 진짜 강경하게 나가야 진짜 나온 남자 부모님도 심정이 말이 아닐듯 자기 아들이 이렇게 당하고있는거 알면

  • 박찬규
    박찬규 6 개월 전 +3

    참.. 낙태를 합법으로 허용해달라는 시위가 있던걸 본적이 있는데 그딴 시위를 할게 아니라 애초에 피임이나 좀 확실하게 했으면 좋겠다
    무책임의 끝판왕이네.. 애들은 뭔죄여

  • 김규빈
    김규빈 년 전 +20

    하성씨 힘내세요~! 꼭 해결 되실거세요.항상 응원 할게요

  • 솜솜
    솜솜 6 개월 전 +5

    근데 진짜 지들 손자인데 즈그 딸이 버리고 도망갔다고 보육원에 보내버리고 생부랑 만나지도 못하게 접근금지 내려버리는게 너무 황당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집안부터 글러먹었네

  • 박미영
    박미영 7 개월 전 +5

    그냥 애 낳고 바로 친자 검사 하는게 이젠 안심할수 있는 세상이 점점 오게 되네요 무섭고.. 슬프네요...

    • 박미영
      박미영 5 개월 전

      아무래도 여자가 품고 있으니..... 엄마는 의심할 여지가 없으니까....

    • BH P
      BH P 6 개월 전

      한때 이런 법안 발의 이야기가 나왔는데 여성측에서 결사반대해서 흐지부지됐죠 ㅋㅋ

  • 일본 시골댁의 소소한 일상

    진짜 무서운여자네. 첫째야 그렇다치고 둘째는 어디서 사고치고 애아빠도 아닌 사람한테 허락도 없이 마음대로 호적을올려? 호적 동의 확실히 하지않으면 안되는 무서운세상이군. 말도안되. 본인이 모르는 자녀가 이름이 올라가있다니... 세상에 이런일이

  • 임가영
    임가영 4 개월 전

    딸이 정신 못 차리면 부모라도 나서서 해결 하셔야지 부모도 한심하네요

  • 호기심대장 .백두

    대한민국 법이 언제부터 이랬냐? 무슨 멍멍이법도 아니고, 여자는 남의 애도 호적에 등록시킬수 있고, 남자는 친자도 호적에 못 올려서 학교도 못보낸다니. 국회의원들은 도대체 뭐하는 사람들이냐? 세비만 축내고, 무조건 변호사 말만 들으면 안됩니다. 반드시 챙겨야 합니다. 변호사한테 맡겼던, 세무사한테 맡겼던 결국 최종 책임은 본인입니다. 소위 전문직이라는 사람들은 자기 수입에 대해서만 엄격할 뿐, 남의 일이라고 실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저기 알아보시고, 인터넷 검색해보시고, 민원실에 연락해서 알아보고 해야 합니다.

    • L유니
      L유니 년 전 +6

      @he la 여자가 출생신고하기 더 쉬워진 이유는 애 뺏기지 말라고 그런거임. 옛날에 본처 있는데도 애가 없으면 합의 하에 다른 여자만나서 그 여자한테 혼인신고 했다고 거짓말 해놓고는 낳은 애가 남자애면 데려가서 남자가 본처랑 사이에 등록해버리는 일이 왕왕 있었음. 여자는 애를 돌려받지도 못해. 혼인신고 안했으니까. 그래서 기혼이라는 말 외에 사실혼이라는 말이 생김. 서류상으론 남남이지만 실제로 부부처럼 산 걸 입증하면 사실혼으로 치부된다.

    • he la
      he la 년 전 +2

      @김하늘 혼자 낳음?

    • 김하늘
      김하늘 년 전 +5

      이 사연만 보지말고 보면 여자쪽이 호적등록 더 쉬운게 본인이 낳았기때문에 더 쉬울 수 밖에 없음

    • 라면의반란
      라면의반란 년 전 +1

      애들이 노인 폭행해도 무죄인 법인데 뭐...

    • 여름온천
      여름온천 년 전 +3

      몰랐어요? 이나라 서민 남자는 노예취급하는거

  • 호옹
    호옹 개월 전 +1

    지금은 어떻게 됐을지 궁금하네... 잘 해결돼서 젊은 나이에 맞게 행복하면 좋겠다

  • 야바구
    야바구 4 개월 전

    우와 진짜 너무 착하세요 알고 지내는 친한 동생으로 삼고 싶을 정도로

  • 김쌤
    김쌤 6 개월 전

    정말 노답이다 저런인간들 지옥으로다떨어져서 영원히고통받길바란다

  • 엄지공주
    엄지공주 11 개월 전

    아이를 낳은것도 대단하다

  • 김민경
    김민경 년 전 +3457

    여자가 그렇게 자란 이유를 알겠네요 무책임한 자기 부모 밑에서 살았으니 그렇게 무책임하죠.. 자기 딸이 낳은 아들이 사위 아들이 아니라는데 사위한테 무언가 책임을 지고 배상을 해주거나 사과를 시키는 것도 아니고, 혼인관계 정리 안되서 자기 딸 찾아야 하는데 전화해도 안받고, 자기딸 자식들은 보육원으로 보내버리고....

    • 새드
      새드 개월 전

      @착한사람 너 모부다없다며??

    • 새드
      새드 개월 전

      @착한사람 네다음모쏠

    • 착한사람
      착한사람 개월 전

      @새드 주위에 여자 없는 거 티내네 엄마도 안계시냐

    • 박근혜
      박근혜 6 개월 전

      @우희힝후계자 저사람은 저말을 긍정했는데? ㅋㅋ

  • Starry Star
    Starry Star 7 개월 전 +2

    와…. 이런 현실이 있네요,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힘내시고, 끝까지 여력잃지마시고 마무리 잘 지어졌으면 좋겠습니다.

  • Daeun Kim
    Daeun Kim 2 개월 전

    부모 조부모보다 피안섞인 분이 더 아기를 생각하시는 거보니까....슬프네요
    아이들도 ....너무 안타까워 아이 입장에서는 부모님이 이혼한것도 아닌데 보육원에 있는 신세니
    손해배상청구도 못할정도의 타인을 생각하는 그러신 분같은데 마음고생진짜 많이 하셨겠어요
    앞으로 힘내세요

  • 피터
    피터 8 개월 전 +2

    정말 긍정적이네요 힘네시구요 좋은일만 가득하기를 빕니다. 아자 아자 화이팅

  • hello
    hello 8 개월 전 +1

    깝깝하다 잘못한건 없지만 진짜 정신 차리고 살자.....

  • 두둥
    두둥 년 전 +3554

    친자식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까지는 열받긴해도 은근히 흔한 막장 스토린데. 들켜서 잠적중인 와중에 한명더 낳아서 몰래 출생신고 한건 상상초월이네. 염치도 없고 개념도 없고 대책도 없고.. 무슨생각으로 살아야 저럴수 있나 궁금할정도.

    • 우끼끼
      우끼끼 년 전

      @b b 제정신인거죠 우린 관련없다 하고 빨리 손절쳐야 질질 끌고 미룰수 있자나요
      연락 받아주면 딸년 사고친거 같이 해결해줘야 될수도 있는데..

    • 휘음
      휘음 년 전 +5

      장인 장모 지들이 낳은 쓰레기자식이 저지른 일 잘 처리해라 똑같이 피하지 말고 막장도 이런막장이 없네

    • 구름
      구름 년 전

      @주호민머리끈 1년에 15000건이상이라보면되고 거기서 30%가 친자가아닌걸로나옴

    • 두둥
      두둥 년 전

      @주호민머리끈 '은근히'요. 당연히 아닌 경우가 훨씬 많죠. 전자까지는 그래도 주변에서 한두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스토리란 의미였어요.

  • OSR
    OSR 2 개월 전

    힘 내시고 앞으로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 지성을가지렴
    지성을가지렴 6 개월 전 +1

    헐 대박이다. 세상에 이런사연이.. 남성분 힘내세요 ㅠ

  • hyunhee Kim
    hyunhee Kim 7 개월 전

    세상에 이런일이 가 생각나네요
    여자 한번 잘못 만나 이렇게 맘 고생을
    하시니 아무쪼록 잘 해결 되셨길 ㅠ ㅠ

  • 이석주
    이석주 2 개월 전

    이 아이들이 커서 사회에 나와서
    무슨 생각으로 인생을 살아갈까요?
    사회적으로 너무도 끔찍한 상황이네요. 아이들한테 미안하지만 현실은.....

  • 예담
    예담 년 전 +4347

    임신한체로 속이고 사기결혼에 다른남자의 자식을 떡하니 호적에 올리다니
    완전 정신병자고 그 여자부모도 똑같은 무책임한 인간들.
    그부모의 그자식이네 참나.

    • 파랑
      파랑 년 전 +1

      @Mola 느8

    • Mola
      Mola 년 전 +1

      이게 법이 없어져서 이럼
      ㅋㅋㅋㅋ
      그리고 성진감수성인지 먼지하는
      여성부인가?
      ㅋㅋㅋㅋ
      야들때문에 법에서 남자가 전형적인 약자 개호구가 된사례임
      ㅋㅋㅋㅋ

    • Jay S
      Jay S 년 전 +6

      보육원에 맡겼으면서 그래도 키운정 때문에 찾아가는 사람을 못보게 한다니 진짜 그 딸에 그 부모다

  • 옴뇸뇸
    옴뇸뇸 9 개월 전 +1

    남자분도 안타깝지만 애들은 뭔 죄냐 진짜.. 그 미친여잔 꼭 제정신좀 차렸으면.

  • 냥냥
    냥냥 년 전 +10

    착한건 호구일뿐 아무짝에 쓸모 없다
    착한것보다 옳은 사람이 되는 쪽으로 가자

  • Ck V
    Ck V 2 개월 전 +3

    둘다 저렇게 실성한듯 웃는거 처음보네 … ㅋㅋ 진짜 어이가 없다..; 변호사는 더 기가 차고 돈받고 일하는 인간이 ; 애가 밝은게 아니라 해탈을 한것 같은데 왜 해탈한 인간 옆엔 자꾸 나쁜인간이 모여들까;

  • k kim
    k kim 6 개월 전 +3

    기본적으로 애가 생기자마자
    다 접어두고 여자친구와 아이를 책임질려는거
    보면 책임감은 넘치는 사람이네.
    근데 진짜.. 여자.. 휴
    답도 없다.

  • 하하Daddy
    하하Daddy 년 전 +740

    이분은 나중에 사건 종료 되고 나면 어떻게 정리 됐는지 추가 영상 꼭좀 제작해주세요
    와... 진짜 분통 터진다

  • 현진화
    현진화 년 전 +1

    아이들이 너무 불쌍하게 느껴지네요. 아이들 낳질말지. 그 여자 너무 너무 무책임 하네요.

  • 쏘짱
    쏘짱 개월 전

    어휴.. 제보자님 넘 착하시다 정말

  • 김지훈
    김지훈 개월 전

    이분 근황 어떤지 너무 궁금하네요... 꼭 잘되셨으면 좋겠어요.

  • s jjj
    s jjj 7 개월 전 +5

    여기 뉴질랜드에선 이 여자분이 한 행위는 법적인 처벌을 받고 감옥에서 최소한 몇 년은 살아야해요. 한국엔 법으로 처벌할 수 없나요?

  • 하하
    하하 년 전 +130

    진짜 최악이다.. 착한 사람 마음을 몇년을 뻔뻔하게 이용해먹었고 이혼 처리가 안된건 뭐고; 애기들은 보육원 오가며 무슨 죄냐 진짜 ... 정말 많이 힘들었겠다

  • 지도만드는사람쭌
    지도만드는사람쭌 11 개월 전 +44

    속아서 한 결혼이기 때문에 '혼인취소' 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힘내세요!!
    찾아보니, 호적정리를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친생자관계부존재확인 소송 또는 친생부인의 소 중 한 가지를 해서 바로잡아야 법률상 부모자식관계를 정리할 수 있고 추구 상속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나중에 결혼을 하시게 되어 아내와 아이들이 생기면 문제가 될 수 있을테니, 잘 정리하시기 바랍니다...

  • 김랄라브릴로
    김랄라브릴로 11 개월 전 +5

    저건 그냥 사기결혼이고 처음부터 끝까지 다 사기지 진짜;; 아 황당하다 사연자가 얼마나 지치고 무뎌졌으면 웃으면서 이야기 할 수 있을까,,,,,,

  • jbm jbm
    jbm jbm 6 개월 전 +1

    친자검사 의무화 해야한다

  • 개똥이
    개똥이 25 일 전

    여자 진짜 인생 재밌게 산다ㅋㅋㅋㅋ

  • 라떼녹조
    라떼녹조 년 전 +2619

    변호사가 진짜 한심하네
    처음부터 혼인무효 소송쪽으로 타진해보질않고..
    서류 분실만 안했더라면 사연자가 지금 저 고통 겪지않았을텐데..
    서류 분실 사실을 변호사는 사연자가 알기전에 파악이 됐을텐데 왜 가만히 있었죠?
    그 변호사도 그냥 두면 안될것같아요

    • Nax
      Nax 2 개월 전 +1

      @cre md 자격지심이 심해서 정신 나갔나…

    • 하늘나들이
      하늘나들이 2 개월 전 +1

      @cre md ㅇㅁ

    • 지구행성
      지구행성 3 개월 전 +1

      변호사도 고소해서 손해배상금 받기를...

    • 신태환
      신태환 3 개월 전 +2

      @cre md 철학적인적 하지말고 가만히 있어 가방끈 짧은티 내지말고 좀

    • 아미최
      아미최 6 개월 전 +2

      @cre md난독증이야? 변호사 얘기하는데 다른걸로 열폭하고있어...

  • 트리플7
    트리플7 7 개월 전 +1

    여자는 도망가서 할만한게 뭐 하나밖에 없을거같고....남자분 힘내세요

  • 슬기이
    슬기이 11 개월 전 +2

    너무 착하다..

  • 정사랑
    정사랑 11 개월 전

    사람은 생각할줄 알고 인성이란게 있는데 어찌 사람에 탈을쓰고 이럴수 있냐 짐승도 그러지는 앉는다 천벌받을 인두꺼비들

  • 페페
    페페 5 개월 전 +1

    사실 부모의 친자가 아닌 경우..가 생각보다 많은거 같다. 알려지지 않은 일이 얼마나 많을지

  • 유바니바니
    유바니바니 년 전 +415

    진짜 여자분 도른자일세... 뭐하는 집구석이길래 딸을 저렇게 키웠는지 모르겠지만 자기 자식이 싸지른 문제 정신차리고 수습하길. 진짜 천벌받을 겁니다. 한 남자 인생을 망쳐놓고 아무것도 모르는 죄없는 애들 인생은 또 어쩐답니까... 쓰레기같은 인간들 정말 많네요 ㅠㅠ 힘내세요.

    • 범범
      범범 년 전 +7

      여자분이라고 존칭 써줄 가치도 없음

  • 돌체
    돌체 8 개월 전 +2

    다 좋은데 애들은 뭔 죄냐..낳고 책임 안지는것들땜에 애들 둘 인생이 나락가네..그게 제일 열받네

  • YJ
    YJ 6 개월 전 +2

    너무 순해서 제대로 해결했나 모르겠네! 방송국에서 도와줬으면 좋겠다!

  • 박하
    박하 7 개월 전

    다른걸 다 떠나 저것도 아이와의 인연이 있으니 저러한 일이 생기겠죠. 안타깝네요.....

  • KyuHong
    KyuHong 7 개월 전

    아이고...진짜 주인공 빼고 다 뒤집어 버리고 싶네....변호사사무실이며 처가집이나 여자나 주인공이 무슨죄냐... 너무 순해 빠졌네.....본인 인생 빨리 되찾으세요...

  • Sini
    Sini 년 전 +338

    애기들이 너무 불쌍하다. 그 무책임한 여자 하나때문에 태어날때부터 고아로 살아야하다니... 가족의 사랑,부모님의 사랑도 못 알고 커야한다는게 너무 마음아프다.

  • 오기환
    오기환 7 개월 전 +1

    그런인간은 인정사정 볼것없이 내쳐라
    좋은사람 만나서 진짜 본인자식낳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