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빈의 ‘7세트 결정적 장면’ / KBS 2020 도쿄올림픽 2021.07.25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7. 25.

댓글 • 0

  • 피아노맨
    피아노맨 20 일 전

    조금만 더 다듬어서 세계무대씹어먹으면좋겠다
    짱개들 다 발라버리길

  • 팔팔육십대
    팔팔육십대 21 일 전

    잘 성장하여 만리장성을 넘길 ..간절히...

  • 김민정
    김민정 29 일 전

    ㅗㅛㅛ

  • 박준범
    박준범 개월 전

    중국애들이 보고 배워야대 나 감동했음 오로지 질 생각 일도 없고 오로지 승부에대한 집착 하지만 매너는 깔끔하고 마롱 판전동도 그랬지 글케만 하면 누가 중국애들 욕하겠냐고

  • Agar Agar
    Agar Agar 개월 전

    3:01 | 4:59 | 5:17 | 5:52

  • 최중달
    최중달 개월 전

    다음엔
    이런거 하지 마세요 .
    너무 긴장 되네요.
    다음부터는 3대뽕으로
    마무리 짖길....

  • 이랜
    이랜 개월 전

    다른선수의 지저분한구질이라뇨...... 그것도 엄청난 노력의 결실인데
    신유빈 화이팅

  • 종국이
    종국이 개월 전

    신유빈이 화이팅하는데 왜 병아리 소리가 나지? 아 넘 깜찍해

  • 아싸라비아
    아싸라비아 개월 전

    단체전경기는 남자코치의 작전실수가 불러낸 참사다 ㅠㅠㅠ
    이제는 코치는 여자코치로하자!!남자들은 단순해서 눈앞에 보이는것만 안다!!
    여자들이 세심하고 꼼곰해서 선수들한테 잘가르친다 머리도좋타!!회전도빠르고!
    이 남자들은 둔해서 안돼!!왜??최효주를 단식2경기에 출전시켰나??이멍청아 ㅠㅠ

  • 김이삭
    김이삭 개월 전

    신유빈 이쁘다^^

  • 하늘하늘
    하늘하늘 개월 전

    👍👍👍
    👍👍👍
    👍👍👍👍👍👍👍
    📣
    유구무언임.
    넘 좋아서....

  • 퇴계이황
    퇴계이황 개월 전

    저랑 동갑입니다만 저는 방구석에 틀어박혀 여기서 댓이나 싸질러 놓네요

  • 심명석
    심명석 개월 전

    신유빈을 응윈하고칭찬할떼 우리코로나방역전사들안위나 건강한번쯤생각해봤나,,,

  • 재석 이
    재석 이 개월 전

    신유빈선수 파이팅!! 탁구의여왕 신유빈입니다 귀엽네요 대한민국의 국위선양입니다

  • 나트륨핑퐁
    나트륨핑퐁 개월 전

    유빈이 귀엽네 ㅎ

  • 맥그로우
    맥그로우 개월 전

    와 무한도전 지구를 지켜라에 그 어린이가 벌써ㄷㄷ

  • rkql48
    rkql48 개월 전

    손녀랑 할매랑 어쩔..ㅎㅎㅎ

  • 서주연
    서주연 개월 전

    결정적인 장면을 이렇게 보니 정말 훌륭하고 자랑스럽습니다! 상대선수가 경험이 많은 선수임에도 어린 선수가 너무 멋진 경기를 보여준 것 같아요! 앞으로의 경기를 기대하고 챙겨보겠습니다. 늦었지만 3라운드에 진출하게 된 것 너무 축하드려요! 계속해서 좋은 경기를 치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신성재
    신성재 개월 전

    매달가지면신동 이라고하세요멀보고신동이라고하는지

  • 썰_디오SSUL_dio
    썰_디오SSUL_dio 개월 전

    이겨서 참 좋긴한데 저 아줌마 보니깐 뭔가 맘이 찡하네..

  • 김미송
    김미송 개월 전

    너무 이쁘네! 장하다!

  • namgyu kwon
    namgyu kwon 개월 전

    신유빈 선수 최고~~~

  • 즐겜유저
    즐겜유저 개월 전 +1

    환갑의 경험을 배워 이겨나가는 소중한 경기네요..

  • jeamin kim
    jeamin kim 개월 전

    난 리시안리안 아주머니 응원할꺼얏^^ 대단하자나~~

  • STAR road
    STAR road 개월 전 +1

    귀여워라..^^

  • 영원한 오빠만인에

    중국선수 선수생활 오래두해먹었네 이참에 그만내려놓고 손자들 이나 봐라..

  • IronMan Mr.
    IronMan Mr. 개월 전 +2

    우리 어머니 나와이 같은데
    올림픽 이라니...
    결혼빨리한 친구 아들이 신유빈과 동갑인데
    올림픽 이라니...
    두선수 다 정말 대단하네요 세월을 초월해서 스포츠 하나만으로 경쟁하고
    한선수는 관록과 노련함이 보이고
    한선수는 패기가 보이네요~
    승승장구 하세요^^

  • 전은희
    전은희 개월 전

    신유빈화이팅!

  • 이미란
    이미란 개월 전

    구독취소하라니까

  • love h
    love h 개월 전 +1

    대단한 어린 우리 대한의 딸 신유빈선수 언제나 홧팅 응원합니다♡♡♡

  • sun yoon
    sun yoon 개월 전

    엄마랑 해서 이긴 게 참

  • 안하사
    안하사 개월 전

    대한민국 딸이 👍

  • 조성빈
    조성빈 개월 전

    에어컨때매 흐름 끊은거 더티하다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당연히 연속해서 지거나 흐름빼앗기면 흐름을깨는것중하나도 작전이죠
    이기고있을때는 왜 에어컨탓안하냐 그건 자기가 이기고있고 흐름을 타기위함이죠
    생각좀 합시다

  • 김도용
    김도용 개월 전

    어머님같은 분을이겨서대견스럽지만 좀 찡하네요 ㅋㅋㅋ

  • 김득철
    김득철 개월 전

    신유빈 귀여워 죽겠네.... 화이팅 신유빈....

  • 장희정
    장희정 2 개월 전

    너무 이쁘다~~~^^

  • 한국인.
    한국인. 2 개월 전

    결승 인줄 알았네.

  • 김영복
    김영복 2 개월 전

    .

  • 태양
    태양 2 개월 전

    무슨 동네 아줌마랑 붙냐

  • 아브실골lll플다마첼

    나만 신유빈 볼때마다 배드지니어스 여주 닮았다고 느끼나 컨닝하는 영화 주인공

  • 좌파 없는 세상불빵구 달인

    신유빈 참 잘했어요
    싸랑해요~♡♡♡

  • Lucy Kim
    Lucy Kim 2 개월 전

    삐야악~!! 신유빈 선수앞으로의 경기도술술 잘 풀릴 거라 믿고 열심히 하시길 비립니다.힘내세요!!!

  • 콜린패럴
    콜린패럴 2 개월 전 +2

    병아리도 요즘 올림픽 데리고 가는군요 ^^

  • 임가
    임가 2 개월 전

    저 할매 지고나서 하는생각...10년만 젊었어도...

  • 용용쓰TV
    용용쓰TV 2 개월 전 +3

    신유빈 선수 실력도 실력이지만
    너무귀엽지않나요 ㅎㅎ

  • 이삼색
    이삼색 2 개월 전

    파리 올림픽, LA올림픽 아직 기회가 있습니다ㅎㅎ

  • Lecture Agency
    Lecture Agency 2 개월 전

    키가 커지면 순발력이 좀 떨어 지나? 리치가 길어서 유리할거 같은데...

  • 바람처럼흐르다
    바람처럼흐르다 2 개월 전

    신유빈 잘하네 ^^

  • 정인우
    정인우 2 개월 전

    후반가니 노장은 발이 굳었네 체력에서부터 밀림

  • 정균상마음의비타민

    탁구신동이
    무럭무럭 자란네
    이뿌기도해라신유빈

  • 정균상마음의비타민

    멋졌다
    신유빈대단해

  • 공부해라!
    공부해라! 2 개월 전

    아...안재형 해설이었구나. 자오즈민 생각나네.

  • Peace Jeong
    Peace Jeong 2 개월 전

    신유빈 선수 치킨 CF들어 올 듯

  • 류류화
    류류화 2 개월 전

    넘 잘햇어요 고생많았어요 유빈양 최곱니다

  • 하기스
    하기스 2 개월 전 +1

    반팔부분 넘 신경쓰이나봐.. 계속 올려 ㅠ
    나시 유니폼이면 편하겠는데?

  • shinbong JO
    shinbong JO 2 개월 전

    웃는 타이밍이 어딘지 시각좀 알려주세요,

  • SSS AAA
    SSS AAA 2 개월 전

    유빈이 크엽노

  • 미싱하는남자-미남TV

    아줌마 설거지나 하시지...

  • 인간사랑1 12
    인간사랑1 12 2 개월 전

    중국 탁구 대단하네...과거에 대표선수가 다른나라로 이민 가서도 58세에도 그 나라의 국가대표로 출전하니

  • 도하
    도하 2 개월 전

    아니 코치가 직접 나온건가

  • Nick
    Nick 2 개월 전

    어린시절 보아 같애

  • lim_pro4379 sh
    lim_pro4379 sh 2 개월 전

    유비니 화이팅!!!!!!!^^

  • S studio
    S studio 2 개월 전

    무도에 나온 아이였구나..

  • 여호수아
    여호수아 2 개월 전

    복수혈전이군 ㅎㅎㅎ

  • 김미선
    김미선 2 개월 전

    올림픽경기중 제일 재미있는 경기였음

  • 김스터
    김스터 2 개월 전

    한국최고.

  • 황용수
    황용수 2 개월 전 +1

    집중력이 매우 강하게 보이네요.이쁘기도 하구요.

  • 역할대행헬프유
    역할대행헬프유 2 개월 전

    잘보고갑니다

  • 나루호도
    나루호도 2 개월 전

    얼굴은 애기인데 키큰거 보소

  • 아니
    아니 2 개월 전

    중국인 공 못치고 처다만 보는거 ㅈ나 웃기네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