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SUB]Showdown with extremely aggressive 'Hope'[Dogs are incredible][It like a Cesar`s show]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5. 24.
  • This is 'Hope', a violent dog with the highest aggression in history of 'Dogs are incredible'
    Hyungwook Kang's miracle solution will be reveal.
    [Dogs are Incredible] is like a Cesar millan`s TV show.
    You can feel like you watching WWE :)
  • 동물

댓글 • 3.1K

  • @animal4u
    @animal4u  3 년 전 +465

    We updated the subtitles.
    Please turn on CC
    Thank you for waiting :)

  • @msaicuse
    @msaicuse 2 년 전 +400

    전문가가 켄넬이 작다고 말을해도 딱맞는거라고 자기가 가르쳐주네...ㅋㅋㅋㅋ
    누가 딱맞냐고 하니까 지인이 그랬다고 ㅋㅋㅋㅋㅋ
    지인이 뭐하는사랍인데

    • @user-nt5vl5eq9l
      @user-nt5vl5eq9l 2 년 전 +35

      보호자 여자 보는 내내 개답답 전문가가 작다고 하는데 딱맞다고 하네

    • @user-kq1up4pj8u
      @user-kq1up4pj8u 2 년 전 +5

      켄넬장수?

    • @seagullchungang
      @seagullchungang 5 일 전

      지인이 강형욱보다 대단하면 인정 ㅋㅋ

  • @handle189
    @handle189 3 년 전 +648

    17:07 럭키는 진짜 개착하네 ㅋㅋㅋㅋ 자는 거 봐

  • @user-vw2vj3vw2h
    @user-vw2vj3vw2h 3 년 전 +409

    "보호자님의 키우고싶은 욕구보다 이웃의 안전이 더 중요하다" 공감합니다!

  • @ggmind
    @ggmind 3 년 전 +215

    보호자가 하나 하나 모든 것을 다 감정적으로만 생각한다.
    그리고 정작 자신의 문제점이나 잘못에 대해서는 인정을 잘 안 한다.
    케이지도 너무 작다고 말을 하는데 자신의 잘못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저게 맞는 사이즈라고 했다고 하잖아.
    오죽하면 강형욱이 거듭 아니라고 하면서 맞는 사이즈가 아니라 너무 작아서 엎드리거나 누워 있을 수 밖에 없는 사이즈라고 말을 한다.
    그리고 계속 대화를 해보니 도저히 키울 수 있는 사람이라고 안 느껴지는거지.
    계속 반복해서 하는 말이 그거잖아.
    개를 너무 사랑하고 아껴주는 보호자들이 교육이 더 어렵다.
    그들은 자신이 뭘 잘못하고 있는지 스스로 인식하고 인정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깐.
    그래서 강형욱이 계속 감정적인 부분보다 이성적이고 현실적인 부분을 말하는 것 같다.

  • @dami21522
    @dami21522 3 년 전 +2295

    강아지를 좋아하는 사람을 좋아하지않아요..잘키우는 사람을 좋아해요...댕띵언...

    • @user-cj3wt2ro6l
      @user-cj3wt2ro6l 3 년 전 +28

      조은 말씀 🤨

    • @moonjoong
      @moonjoong 3 년 전 +13

      명언

    • @user-qg7xp6xk9v
      @user-qg7xp6xk9v 3 년 전 +7

      킹맨 댓글마다 씨부리노

    • @ms-jf8ck
      @ms-jf8ck 3 년 전 +30

      개를 키울능력도없고 방법도 모르면서 자기만족으로 키우는사람들이 대다수일텐데 강아지가 불쌍합니다 그나마 작은견종은 주인이 통제라도되지 큰견종은 통제가능한사람만 키우는법이 만들어져야합니다 애완견은 다들가족처럼 여길텐데 다른큰개한테 물려죽은 작은견만 불쌍하잖아요 살인죄에요 처벌 강력하게 할수있는 법안만들어야합니다 주인을 강력히 처벌해야하고 큰견들은 자격증소지한 주인들만 산책시키고 키우게 해야합니다 진짜 능력도안되면서 큰견대충키우는 사람들보면 문제생겼을때 강력처벌해야함 벌금이딴거집어치우고 구속시켜야됩니다 무책임한사람들때문에 다른선량한 사람들 피해보는건 범죄입니다 강력하게 법안 추진되어야합니다

    • @ms-jf8ck
      @ms-jf8ck 3 년 전 +4

      @@user-jp9dv9td3j 이딴것들은 큰견한테 물려디ㅈㅕ야돼 악플은 반사다 미개야

  • @user-bh3th7oy5i
    @user-bh3th7oy5i 3 년 전 +329

    허스키 불쌍해죽겠네...
    고슴도치를 방에두고 문을닫으세요 이사람아 저 작은철장에 가두고 뭐하는짓이야

    • @misty8255
      @misty8255 2 년 전 +3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ㅇㅈㅈㅇㅇㅈㅈㅇㅈㅇ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ㅇㅈㅇㅈ

  • @ublingjung24
    @ublingjung24 2 년 전 +578

    지나가다가 개가 왕왕 짖으면 당연히 놀라는데 놀라면 죄송합니다 가 아니라 안물어요 하는 견주들보면 진짜...
    강형욱님께서선 '미안합니다'를 먼저 가르쳐주시네요

    • @soon3135
      @soon3135 2 년 전 +36

      맞아요 그리고 작은개들도 입마개안하고 외출하는거 너무 싫어요 자기한테 이쁜내새끼여도 남한테는 혹시모르는 위험이잖아요 정말 기본적인 교육은 좀 했으면 좋겠어요

    • @user-jk7mo1ly4n
      @user-jk7mo1ly4n 2 년 전 +5

      전 죄송합니다도 못 들은 적 있어요..ㅋ

    • @ultramodernfishkite
      @ultramodernfishkite 2 년 전 +19

      @@soon3135 이건 너무 과한 의견입니다. 개념 없는 견주들이 가장 먼저 문제지만, 위험견, 입질 역사가 있는 개는 입마개를 쓰는게 정말 중요하고, 그런 인식이 보편화 되어 개를 무서워하는 사람이라도 안심하고 모든 사람이 편하게 함께 지내는게 중요한 것이죠. 훌륭한 견주들 못보신것 같죠? 그 사람들은 길에 다니면서도 시선이 갈 무례한 행동을 안하기 때문에 눈에 띄지도 않고 보이지도 않는거예요. 그런 분들이 엄청 많습니다. 무서워하는 사람도 있다는것을 알고 미리 알아서 잘하시는거죠.
      남자들을 전부 잠재적 성범죄자로 생각해서 아예 여자와는 같은 동네에도 못살게 하자는 생각은 어때요? 개랑 사람이랑 같냐라면서 또 극단적이라고 하시겠죠? 모든 경우가 위험하고 또 적절한 수준에서 규칙을 지키는게 중요한거예요. 말을 생각을 무조건 그렇게 할게 아니라 논리적으로, 해결하려는 방식으로 제안하시길 바랍니다. 싸잡고 편가르는 문화 조성하는게어려운게 아닙니다.

    • @soon3135
      @soon3135 2 년 전 +26

      @@ultramodernfishkite 극단적으로 생각하는건 그쪽인것같은데요? 입마개를 해야한다고 명시되있는 개외에 다른 개들은 안 무나요? 물어도 큰개들보다는 치명타가 적기때문아닌가요? 그런데 우리들이 밖에서 어떤 개를 만날지 모르는것처럼 개도 밖에서 어떤 사람을 만날지 모르는거잖아요? 어린애들은 소형견에게 물리도 크게 상처가 납니다. 입마개요? 왜 입마개를 할까요? 네. 개들은..동물은 대부분의 감정표현을 입으로하고 특히나 공격을할때는 입으로 하기때문이죠. 애견샵에서 큰개용 입마개만 팔더이까? 그리고 작고, 훈련이 잘되있다고해도 입마개를 안할이유가 뭐가있나요? 개가 불편해하고 큰개. 입질견이 아니면 물어도 치명적인 사고까지는 나지않는다고 생각해서이지않나요? 치명적이지 않은 사고는 사고가 아닌가요? 목줄착용에 이어 길이까지 왜 의무화가 되었나요? 개들이 훈련이 안돼는 종도 아닌데, 산책할때 [옆에 붙어] 훈련시키면 되는데 왜 목줄에 대한 규정이 생겼을까요? 아무리 훈련을 시켜도 바깥상황은 예측할수없는 일들이 일어나고 그럴때 개들을 제어하기위한 방법아닌가요? 극단적인 편가르기가 아닌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자는거죠. 저는 미리 범죄자로 낙인찍자는게 아니라, 사람이 왜 옷을 입어야하는지 가르키듯, 개도 종에 구분없이 목줄과 입마개를 왜 해야하는지를 많은 견주님들이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훌륭한 견주가 있으면 뭐합니까. 제 친구는 어렸을적 말티즈에 물린 사건때문에 상대 개가 착하던 어쩌던 무서워서 옆에 가지도 못해요^^ 이런 상황들이 이미 일어났는데 그후에 착한강아지, 훌륭한 견주들 만난들 뭔소용이냐고요ㅎㅎ

    • @ggorange4999
      @ggorange4999 2 년 전 +27

      @@ultramodernfishkite ㅋㅋ 그 개가 착한지 나쁜지는 상관없음 왜? 난 그 개를 처음 보니까, 입마개는 매너인거임 이 개가 당신을 물지 않고 훈련이 잘 되어있다 등을 구구절절 설명 할 필요없이 입마개를 하고있는 것 만으로도 저 개가 나에게 위협이 안되겠구나 하는 안심을 주는 거임

  • @user-yl3or1tw5e
    @user-yl3or1tw5e 3 년 전 +1835

    애 입양해온것도 너무 애정만 준 것도 몰라서 그런거라 생각할 수 있는데 희망이만 돌본다고 럭키를 너무 함부로 대하는건 너무 안 좋아 보인다. 럭키가 가장 큰 피해자임

    • @noti5904
      @noti5904 3 년 전 +20

      ㄹㅇ

    • @chanhakim_
      @chanhakim_ 3 년 전 +8

      X학년 X번 크리스교수님 무시하세요 모든 댓글 저렇게다는 사회부적응자임

    • @user-in2sl9lv7g
      @user-in2sl9lv7g 3 년 전 +8

      희망이는 안락사 달했다는것 같은데 원래 저정도면 무조건 안락사 하죠

    • @user-se7nt3cn9f
      @user-se7nt3cn9f 3 년 전

      @@user-jp9dv9td3j 잼민이다잼민 첨봄와 댑악이네

    • @humba9193
      @humba9193 3 년 전

      킹멘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너나 잘해

  • @user-mt3xs3pd6c
    @user-mt3xs3pd6c 3 년 전 +619

    전문가가 켄넬 작다고 하는데... 주변 지인들 얘기하면서 안작다고 하는건 강형욱 공인분도 화가 나신거 같네요... 바로 뒤에 키울 수 있는 상황과 환경이 아니라는 대사가 보면 보호자의 희망이에 대한 애정이 과한게 지도가 어려운 느낌이드네요...
    중성화 수술, 임시보호소에 대한 전문가의 개념 전달도 바로 말대답으로 응수하는게...
    "강아지를 좋아하는 사람을 다 좋아하진 않아요, 잘 키우는 사람을 좋아한다"는 말에 공감합니다

    • @hsteve5402
      @hsteve5402 3 년 전 +41

      원래 끼리기리 노는거라 ㅋㅋ 정보력도 거기서 노는겁니다.

    • @imaginefaceuse2355
      @imaginefaceuse2355 3 년 전 +58

      다른댓글에 멍청하다는 말이있는데 저정도면 멍청한거 맞다고봅니다. 강형욱님이 얘기하는데 주제모르고 지 고집부리는게 ㅋㅋ

    • @yhg5981
      @yhg5981 3 년 전 +41

      전문가가 얘기하는데 주변지인들ㅋㅋㅋㄴ주변지인이 개장수인갘ㅋㅋㅋ저렇게 좁은데가 괜찮다고?

    • @user-sd8gl1im6p
      @user-sd8gl1im6p 2 년 전 +13

      지인들이 강형욱보다 전문가라 믿는듯 ㅋㅋ 그럼 지인들한테 부탁하지 강형욱은 왜 모신거지

  • @nujadance
    @nujadance 3 년 전 +200

    허스키는 훈련도중에 그러거나 말거나 계속 자빠져 자는거 졸라 기엽다 ㅋ ㅜㅜㅜㅜㅜㅜㅜㅜ

    • @user-xx8mv1ve1z
      @user-xx8mv1ve1z 2 년 전 +2

      말라뮤트입니다 ㅋ 혹시나 ^^;

    • @user-it4dh9kk9e
      @user-it4dh9kk9e 년 전 +8

      @@user-xx8mv1ve1z 보호자가 진돗개랑 허스키라고 하던데 말라뮤트임?

    • @Reveryzhere
      @Reveryzhere 8 개월 전 +2

      @@user-xx8mv1ve1z 쨰가 어딜봐서 말라에요;; 구글이미지 검색해보셈

    • @aiu_aiu_aiu_aiu
      @aiu_aiu_aiu_aiu 3 개월 전

      @@Reveryzhere말라임

  • @user-md2xy5pc9h
    @user-md2xy5pc9h 3 년 전 +415

    보호자가 단 댓글 보니 그냥 인정, 수용 못하는 타입이네 전문가가 작다 말했는데 지인들 말 들었다면서 말대꾸하노 ㄷㄷ.카더라통신 vs 전문가 판단 뭐가 맞겠냐?

    • @user-zq2py8nw7d
      @user-zq2py8nw7d 3 년 전 +2

      견주가 뭐라고 댓글달았나요?

    • @user-mc6op8yy2p
      @user-mc6op8yy2p 3 년 전 +29

      @@user-zq2py8nw7d 영상보고 사람들이 댓글다니까 알지도 못하면서 내 주변 지인도 아니면서 뭘 그렇게 잘안다고 평가하냐는 식으로 댓글 다심. 밑에 내려보심 답글에 있어요.

    • @dog2371
      @dog2371 3 년 전 +2

      니는 니네 애미 말 대꾸 하잖아 ㅋㅋ 똑같지 ㅋㅋ

    • @user-iy3qi3pn7v
      @user-iy3qi3pn7v 3 년 전 +18

      @@dog2371 어우 말하는것부터 사람인성이 너무 잘드러나네..ㅋㅋ

  • @user-ms3yk8jx3h
    @user-ms3yk8jx3h 3 년 전 +370

    17:35 아니 분위기 ㅈㄴ심각한데 럭키 졸라귀엽다

    • @zzzz71717
      @zzzz71717 3 년 전 +15

      존귀 ㅠㅠㅠㅠ 세상 편해보이넼ㅋㅋㅋ

  • @user-bs7hc3lk9h
    @user-bs7hc3lk9h 3 년 전 +1892

    허스키 철창에 갇혀서 우는거 너무 맘아파 ㅠㅠ 고슴도치를 포기하던지 개를 포기하던지 하나만햇으면..ㅠㅠ 허스키 너무 성격좋고 애교넘침 ㅠㅠㅠㅠㅠ

    • @yeonmo2
      @yeonmo2 3 년 전 +3

      @@user-jp9dv9td3j 잼민아 너나 잘해

    • @lpg1430
      @lpg1430 3 년 전 +3

      @@user-jp9dv9td3j 너나 잘해
      너나잘해

    • @lpg1430
      @lpg1430 3 년 전 +2

      @@user-jp9dv9td3j 너나잘해
      너나잘해

    • @lpg1430
      @lpg1430 3 년 전 +1

      @@user-jp9dv9td3j 너나잘해
      너나잘해

    • @lpg1430
      @lpg1430 3 년 전 +1

      @@user-jp9dv9td3j 너나잘해
      너나잘해

  • @haerai2779
    @haerai2779 3 년 전 +78

    16:44 화참으심... 강형욱님 하시는 프로 견주들이 많이 보고 많이 깨달았으면 좋겠습니다. 어릴 때 키웠었고 좋아는 하지만, 초등학생때 학교가는 길 주택에 항상 짖던 개가 있는데 문이 열려 있어서 쫓아와서 물릴 뻔한 적도 있고 진짜 미친듯이 뛰었었는데.., 목줄 없거나 주인이 놓친 개가 으르렁거리고 쫓아 온 적이 있었는데 이상론이 아니라, 단호하게 말씀해주셔서 좋아요. 사람 심리도 잘 파악하실 것 같은

  • @mkim0713
    @mkim0713 2 년 전 +164

    17:00 보호자님은 애정이 많으신 분 같아요=그렇게 오냐오냐 키우니 교육이 안 되는 거다
    강형욱님 정말 말 한 마디마다 참을 인 자를 세 번 쓰시고 화참으며 예쁘게 말하시는 듯 ㅠㅠ

  • @ozma2379
    @ozma2379 3 년 전 +2009

    와 ㅋㅋㅋㅋ저 여자분 인스타 보니깐 아직도 희망이 입마개 안하고 다니네요ㅠㅠ강아지 사랑하는 마음 알고 희망이도 견주분 만나서 사랑받고 행복한거 알아요~~ 한 생명 책임지기로 한것도 대단하지만... 주변 이웃들 공격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 1프로라도 있다면 제발 입마개 해주세요!

    • @min55448877
      @min55448877 3 년 전 +264

      님도 보셨구나..저도 보고 너무나 놀랬는데 오히려 저분이 감정이 많이올라와있는 상태라 염려하는글남기는게 어렵더라구요.

    • @user-ee6nv4em3y
      @user-ee6nv4em3y 3 년 전 +63

      인스타 주소좀 알려주세용

    • @user-kd7ie5oh4k
      @user-kd7ie5oh4k 3 년 전 +105

      노답ㅋㅋㅋㅋㅋㅋㅋ

    • @user-ug9wj7xf4l
      @user-ug9wj7xf4l 3 년 전 +173

      관상을 보셈 ㅋ

    • @andyp2475
      @andyp2475 3 년 전 +236

      말씀하시는거 보면 고집이 강하게 느껴짐

  • @AM-vb4gu
    @AM-vb4gu 3 년 전 +315

    아니 다른 개 산책을 왜 커다란 허스키를 좁은 케이지에 가둬두고 하는건데?
    영상 처음에는 대충 보고 사람들이 왜 이리들 화를 내나 싶었더니만..
    다시 천천히 잘 보니, 빡칠 만 하네.
    그래놓고 댓글로 사람들과 싸우다니..

    • @user-nu1uj1ki7x
      @user-nu1uj1ki7x 3 년 전 +2

      어디가서 대충보고 판단하면 큰 잘못임

  • @antiscope2432
    @antiscope2432 3 년 전 +566

    남들이 볼 땐 위선자이지만 혼자 착하다는 착각에 빠져사는 사람. 선행은 결코 감정적인 행동만으로 이뤄지는 것이 아니라 냉철하게 상황을 파악할 줄도 알아야 비로서 성사되는 것이라 생각함.

    • @abomi4800
      @abomi4800 3 년 전 +4

      그래도 안락사당할 유기견 보호하고 키우는게 의도는 좋았는데..

    • @Keii423
      @Keii423 3 년 전 +67

      @@abomi4800 저사람은 좋은 의도였다고 해도 만약 저 개가 지나가는 아이 물어서 사고나면 돌이킬수조차없음

    • @gooeon
      @gooeon 3 년 전 +86

      저 사람한테는 미안하지만 어설프게 착한거같은 사람은 멍청하게보임.

    • @user-ti7hd7md6w
      @user-ti7hd7md6w 2 년 전 +6

      이분평가가 제일 맞다

    • @sss_Wl
      @sss_Wl 2 년 전 +35

      @@abomi4800 생명윤리란 큰 도덕적 명분만 있을 뿐 사회와 애완동물 그 어느것도 책임 못지는 무능함.
      구해줬다고? 내가보기엔 그냥 학대. 주민들은 무슨 죄? 애당초 사람을 물었던 가해견임.
      '안락사 당할' , '보호'라는 단어로 피해견 프레임을 씌우며 이견없는 좋은 의도라고 포장하는 게 역겨움.
      수감수한테 수감 당했다, 사형수한테 사형 당했다는 표현쓰는 사람 본 적 있음? 본인 같은 사람 때문에 개빠소리 나오는거임.

  • @user-hn3ch4dh2s
    @user-hn3ch4dh2s 3 년 전 +560

    허스키 그 와중 강형욱 밑에서 퍼질러 잠ㅋㅋㅋㅋㅋ

  • @user-nh6mu8ty7m
    @user-nh6mu8ty7m 3 년 전 +380

    와.. ㅆ노답.. 진짜 ..고슴도치를 쳐 넣어두라고
    럭키너무불쌍하다
    그냥 주인이 고슴도치 관리 못해두고 자기 강아지탓으로 돌리는거아님
    고슴도치도관리못해 지강아지도 관리못해
    결국 럭키만 불쌍하네 저 집에서 제일 정상인뎈ㅋㄱ

    • @harang4285
      @harang4285 3 년 전

    • @Soob_bbang
      @Soob_bbang 2 년 전 +4

      ㄹㅇ..
      주인 - 강아지에 대해 아는거라곤 쌉기초밖에 없고 키울 자격이 없음.
      희망이 - 잘 모르겠음.
      럭키 - 주인 놈 때문에 항상 사랑 덜 받는 불쌍한 아이... (정상)
      고슴도치 - 걍 놀다가 죽을 뻔 함. (정상)

  • @user-lb4mf6hj4p
    @user-lb4mf6hj4p 3 년 전 +1624

    허스티 딘짜 불쌍하다 철창에 갖혀서 우는거 처절함

    • @user-qg3ek5uu8h
      @user-qg3ek5uu8h 3 년 전 +109

      ㄹㅇ 착한 허스키 너무불쌍해

    • @minkim9410
      @minkim9410 3 년 전 +54

      그러니까요. 아휴 눈뜨고 못보겠다는

    • @ms-jf8ck
      @ms-jf8ck 3 년 전 +61

      개를 키울능력도없고 방법도 모르면서 자기만족으로 키우는사람들이 대다수일텐데 강아지가 불쌍합니다 그나마 작은견종은 주인이 통제라도되지 큰견종은 통제가능한사람만 키우는법이 만들어져야합니다 애완견은 다들가족처럼 여길텐데 다른큰개한테 물려죽은 작은견만 불쌍하잖아요 살인죄에요 처벌 강력하게 할수있는 법안만들어야합니다 주인을 강력히 처벌해야하고 큰견들은 자격증소지한 주인들만 산책시키고 키우게 해야합니다 진짜 능력도안되면서 큰견대충키우는 사람들보면 문제생겼을때 강력처벌해야함 벌금이딴거집어치우고 구속시켜야됩니다 무책임한사람들때문에 다른선량한 사람들 피해보는건 범죄입니다 강력하게 법안 추진되어야합니다

    • @user-bp2wb6sn9j
      @user-bp2wb6sn9j 3 년 전 +42

      견주 머리가 드럽게 나빠서 그래요 고슴도칠 다른곳에 옮겨놔야지 저 큰 허스킬ㅡ

    • @user-je8fp2kb2h
      @user-je8fp2kb2h 3 년 전 +19

      보호자가 나쁨 ㅠㅠ 아마 지 머리속엔 여기 난 넘휴 챠캐~~~~ㅇㅈㄹ하고있겄지...

  • @user-qe2rm3jx4h
    @user-qe2rm3jx4h 3 년 전 +423

    강형욱님은 개들 뿐만 아니라 보호자가 어떤 사람인지 판단도 빠른듯

    • @XERXES23
      @XERXES23 3 년 전 +38

      강훈련사님 교육영상 보면 반려견들의 행동들의 원인을 거의 대부분 보호자에게서 찾으시더라구요 ㅎ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보호자의 성향까지 유추해내시는거 같아요

    • @canshirou
      @canshirou 2 년 전 +10

      결국은 주인 보호자 문제구나

    • @user-rt4xw9qk3w
      @user-rt4xw9qk3w 2 년 전 +1

      ?

    • @user-mi1gt3te6m
      @user-mi1gt3te6m 2 년 전 +1

      @@canshirou ㄹㅇ 강아지가 뭔 죄임, 보호자가 어떻게 가르치냐에 따라서 강아지가 바뀌는거지

    • @user-uv6be6xb7k
      @user-uv6be6xb7k 년 전 +1

      전생에 개였다는게 학계의 정설.....

  • @user-nj9td7il2u
    @user-nj9td7il2u 년 전 +21

    와.. 켄넬 작다는데, 켄넬 사이즈 맞다고 강형욱 훈련사 가르치려 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 지인이 맞다고 했다고..ㄷㄷㄷ
    그 지인이 그렇게 전문가면 그분한테 부탁할것이지 강 훈련사 불러놓고 저렇게 말하는거 자체가,
    강 훈련사님이 뭔가 보인다고 말씀하신게 뭔지 알겠네요...

  • @tareneko8018
    @tareneko8018 3 년 전 +191

    럭키 성격마저 버리게 될 그런 상황을 본인이 직접 만드신 상황이네요..

  • @user-cb4ed2ts7l
    @user-cb4ed2ts7l 3 년 전 +492

    럭키 켄넬안에서 혼자 울부짖는거보고 진짜 내가 눈물이 다 나더라 저럴거면 왜 키운거야

  • @user-mk1rb4nb9m
    @user-mk1rb4nb9m 3 년 전 +25

    차가 도로로 나서기 위해서는 악셀도 필요하지만 브레이크가 있어야겠죠
    달리지못하는차는 쓸모가 없을뿐이지만 브레이크가 없는 차는 위험하니까

  • @Anna-xu3bn
    @Anna-xu3bn 3 년 전 +24

    견주님이 봉사활동을 하는거나 임시보호를 하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고 럭키랑 희망이한테 애정도 많으신 것 같아요. 개들을 어떻게 교육시키고 키우시든 견주님이 알아서 하실 일 이죠. 다만 희망이가 다른 강아지나 사람에게 위해를 가하는 일만 일어나지 않는다면 좋겠네요. 저는 조그만한 강아지가 산책하면서 옆을 지나갈때도 다가오면 무서운데 희망이만큼 큰 개라면 얌전히 옆에만 지나가도 긴장하게 되거든요. 그런데 공격성을 가지고 있기까지 하다면...
    희망이한테 미안함을 느끼게 되더라도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 입마개를 착용시키는 게 필수이지 읺을까요? 아무리 견주님한테 희망이가 소중해도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것에 면죄부가 주어지는 건 아니니까요.

  • @user-ul9jz6wv3j
    @user-ul9jz6wv3j 3 년 전 +428

    있는개나 잘키우지 감당못할 개를 왜 데려와 그건 사랑이 아니라 욕심이야

    • @user-mp8lb5mx5z
      @user-mp8lb5mx5z 3 년 전 +28

      보여주기위한 가짜사랑ㅠ

    • @hojs9192
      @hojs9192 3 년 전 +6

      이런 상황이 바로 모르는것도 죄다...
      의도는 좋았지만 개를 카우는 능력이 안돠면 모두가 불행해지는...

  • @user-hs3gw5iz9d
    @user-hs3gw5iz9d 3 년 전 +637

    럭키는 진짜 순하고 성격이 좋은데 본인이 받을 사랑을 충분히 못받고있네...럭키야 탈출해라

    • @user-ql1vx9yz1l
      @user-ql1vx9yz1l 3 년 전 +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출하래 ㅋㅋㅋㅋㅋ

    • @ooooeee33
      @ooooeee33 3 년 전 +83

      유기견을 도와준답시고 본래개를 소외하는 웃기지도 않는 인간 ㅋㅋㅋ

    • @user-py4qs7di4p
      @user-py4qs7di4p 3 년 전 +7

      @@ooooeee33 눈가에 물 촉촉히 젖은 감상적인 유럽 좌파 지도자들 보는거 같누 ㅋㅋㅋ 난민 도와주려다가 애꿎은 그 나라 국민들 고통받것 처럼 ㅋㅋㅋ

    • @yunichef7958
      @yunichef7958 3 년 전 +5

      ㅋㅋㅋㅋ ㅇㅈ 왜 산책하는데 럭키가 먼저가 아니지 ? 임시방문자는 저 진도인데

  • @user-us7js1wb7h
    @user-us7js1wb7h 2 년 전 +14

    4:42
    저기다 넣어놓고 산책??😨😨
    6:17
    16:33
    럭키가 진심 너무 착하고 순해서 다행이지 다른 평범한 개 였으면 개훌륭에 훈련 받았어야 할 개가 두마리였겠네요

  • @user-uf5dq4fk2x
    @user-uf5dq4fk2x 3 년 전 +72

    임보도 자격검증 하고 할수있게 해야함
    저사람은 착한척 혼자 난 착해 하면서 자기만족 하기위해 동물들을 자기만족의 도구로 사용하는거임
    그러면서 주변에는 민폐를 겁나끼치는대 본인은 모르고 혼자 뿌듯해함 남들 다 눈찌푸리고 보는대 그 주변사람들의 시선과 감정을 모름

    • @user-nu7hb4gb6x
      @user-nu7hb4gb6x 2 년 전

      우리 이웃집도 그래서 유기견 키우는데 ㅋㅋㅋㅋㅋㅋ 하 미쳐버릴 지경입니다 진짜

  • @user-ey4sg7dk1c
    @user-ey4sg7dk1c 3 년 전 +80

    개가 방문자에게 공격적인건 그 집이 주인의 집이 아닌 자기의 영역이 되었기 때문이겠지. 즉 주인이 개에 대한 통제나 주권자가 되어서 오는 손님도 주인이 맞이 해야하는데 개가 자기 영역에 들어온 침입자로 맞이 하니... 개는 주인을 주인으로서 보는게 아니라 친구나 보다 한 단계 아래로 보는거겠지.
    개에게 강압이나 폭력이 아닌 분명한 몸짓으로 확실한 주종의 관계, 주인의 물건 주인의 의자 주인의 시간을 넘보지 못하게 인식하는 훈련이 필요...
    모든 귀한 영상 감사합니다. 그저 영상만 멍하니 보는게 아니라 일거수 일투족 말 등등을 유념해서 눈여겨 보며 잘 배우고 있습니다.

  • @llliiii7541
    @llliiii7541 3 년 전 +394

    와 진짜 ㅋㅋㅋㅋㅋ 견주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상식이 없다

    • @user-zf7bc3so3m
      @user-zf7bc3so3m 3 년 전 +57

      다른 댓글에 견주가 직접 대댓글 남긴거 보면 더 답없음

    • @user-pc7zs1yc2j
      @user-pc7zs1yc2j 3 년 전 +28

      우리도 견주를 물어버립시다

    • @user-hp7cv5so1l
      @user-hp7cv5so1l 3 년 전 +9

      @@user-pc7zs1yc2j ㅁㅊㅋㅋㅋㅋㅋ동의해도 됨?ㅋㅋㅋㅋㅋㅋ

    • @user-pc7zs1yc2j
      @user-pc7zs1yc2j 3 년 전

      @@user-hp7cv5so1l ㅋㅋ

    • @j.j3047
      @j.j3047 3 년 전 +25

      실실 웃는게 더 기분나쁨. 강형욱님 감정 억제하고 있는게 보임.눈에 분노를 담고 보호자를 바라보고있네요
      미안하다고 얘기 하라는데도 실실 . 심각성을 모르네

  • @user-yl3or1tw5e
    @user-yl3or1tw5e 3 년 전 +131

    방송만 봤을때랑 여기 등장해서 사람들하고 싸우는거 직접 봤을때랑 사람에 대한 인상이 많이 바뀌네요ㅋㅋㅋ 편집자분들 저어어어엉말로 많이 노력하셨다는 생각이 듬. 그냥 럭키도 희망이도 고슴도치도 너무 운이 없었다.. 하필이면 하필이면

  • @user-rj1pm1pj2q
    @user-rj1pm1pj2q 2 년 전 +16

    강형욱강사님께서 보호자에게 하는말..명품급입니다👍👍👍
    현시대의 사람과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심리학이 담긴 방송이라 생각들어
    다시보고,또보며 만감이 교차합니다ㅠ
    어릴때부터 개를 키워왔던터라..
    (마당에서)
    그애들과 지냈던 일들이 ..
    그랬구나..하며 깨닫게되네요.
    저도 개를 좋아하지만,
    환경도 키울 정신력도 충분히 채우고
    키우려고 강형욱강사님 방송보며
    내면을 키우고있는 중입니다.
    깨달음을 주시는 세심함에
    감사드립니다!!

  • @user-ch2vy2xg6u
    @user-ch2vy2xg6u 3 년 전 +258

    럭키 나올때마다 너무 귀여워서 피식거리게 됨 ㅋㅋㅋ ㅠㅠㅠ 강쌤 발 앞에서 세상 편하고 태평하게 누워있는거 너무 웃기고 귀엽다 ㅋㅋㅋㅋ ㅠㅠㅠ 순둥 깜찍해...

    • @Reveryzhere
      @Reveryzhere 8 개월 전

      럭키 밀쳐지는데도 저항도안하고 너무순함ㅋㅋㅋㅋ구석에서 바로 쭈구려앉네

  • @user-nl5dq3uv7r
    @user-nl5dq3uv7r 3 년 전 +1740

    난 왜 럭키가 불쌍하냐...

    • @user-q389
      @user-q389 3 년 전 +85

      사람도 가족중에 정신병있으면 다른 가족도 우울증이나 방어용 폭력성.시간가면 더흉폭해집니다! 왜 저리 일을 만들고 살까요?

    • @user-mj4ro7vx2g
      @user-mj4ro7vx2g 3 년 전 +171

      럭키진짜무슨죄야 성격도엄청좋아참는듯한데...산책가는데 왜가두고 가는지 ㅜㅜ 고슴도치를치워야지 산책도못가는데 독방행까지...ㅡㅡ 그리고희망이같은개는 산책시 제발입마개좀하시길

    • @Hyuchan1002
      @Hyuchan1002 3 년 전 +5

      럭키도 고슴도치 문 죄가 있으니.

    • @user-cr4vq6po4n
      @user-cr4vq6po4n 3 년 전 +46

      고슴도치를 문 죄가 있어도 저런 좁은 켄넬은 너무한 듯 고슴도치를 키우는 입장으로서요

    • @user-min06
      @user-min06 3 년 전 +27

      @@Hyuchan1002 잘못한게있어도 저건 걍 학대잖아

  • @realmoms
    @realmoms 년 전 +5

    11:32 계속 느끼는 건데 이 견주는 강형욱 전문가님의 직언에 당황할 때마다 피식 웃음. 강형욱 전문가님의 말씀을 그대로 받아들이는지 한귀로 듣고 다른 귀로 흘리는지 모르겠음.
    15:18 자기 자신을 상당히 선한 견주로 착각하고 있는 예시. 그러자 전문가님이 바로 잡아주심.
    16:28 전문가의 조언을 가볍게 무시하는 저 무지함과 자신이 선한 견주라는 착각에서 오는 자신감.
    18:17 봉사도 많이 하고… 그런데 임시보호가 진정 보호를 받는 개를 위한 것인지 키우던 개 외에 새로운 개를 키워보고 싶은 자신의 욕심인지 잘 모르겠음. 허세 쩐다 정말.
    정말 강형욱 전문가님의 인내심과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

    • @user-uq3mb1lp4i
      @user-uq3mb1lp4i 4 개월 전

      포인트 너무 잘 잡아내셨네요! 모두 공감해요. 강형욱 씨 너무 친절.. 인성 대단하시네요 진짜. 영상 마지막에 말 세게 해서 미안하다고 사과하시는데.. ㅋㅋㅋㅋㅋㅋ 사과를 왜 해....

  • @user-ks4wv3ux2w
    @user-ks4wv3ux2w 3 년 전 +188

    16:35 전문가보다 자신이랑 지인들의 의견이 더 맞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뭐야?

    • @user-ky5xr4dg1z
      @user-ky5xr4dg1z 2 년 전

      ㅆㅇㅈ

    • @canshirou
      @canshirou 2 년 전 +2

      내말이 진리라고 생각하니까 그런거 아닐까요?

    • @istp_a
      @istp_a 2 년 전 +1

      @@canshirou 애매하게 책 한 권 읽은 새끼들이 저럼

    • @user-iy4hh7nc9h
      @user-iy4hh7nc9h 2 년 전

      지인도 전문가일 수 있음

  • @JK-fy8hj
    @JK-fy8hj 3 년 전 +365

    무지하고 일방적인 사랑은 사랑이 아니네 ㅠㅠ

  • @user-hh6zd6xq2x
    @user-hh6zd6xq2x 3 년 전 +1459

    고슴도치를 딴방에 둬야지
    개를 저좁은 케이지에 가둬두니 미치지

    • @BrickCreator
      @BrickCreator 3 년 전 +164

      그러게 고슴도치를 차라리
      방에 가두던가.. 그거 또 한 못할 짓이라고 생각한 주인놈이 잘못한거임 저 좁은 집에 대형견 2마리가 말이되나

    • @Th-lx6uw
      @Th-lx6uw 3 년 전 +164

      ㄹㅇ 걍 고슴도치 따로 두면 되는걸. 지 몸체만한 독방에 저 큰개를 구겨서 몇시간을 가둬두네. 진심 생각이 있는건가? 지가 저런 방에 갇혀서 5분만 있어도 답답해 할꺼면서 개 입장은 생각도 못하는 듯. 댓글에 주인욕 좀 하지 말라는데 기본적으로 생각이없는데 어케 비난을 안 듣겠냐? 아예 키울줄도 모르시면서 개 2마리랑 고슴도치 키우고 있네. 저건 엄연히 학대이고 고문임. 저 지랄견 만든데에는 주인책임도 마땅히 있다고 본다. 난 저 지경까지 안 놔둠

    • @user-hw1et2bc7k
      @user-hw1et2bc7k 3 년 전 +19

      ㅋㅋㅋㅋㅋㅋ아니 진짜 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그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mo8lf5sc2g
      @user-mo8lf5sc2g 3 년 전 +51

      @@Th-lx6uw 방송 나오고 싶어서 환장한 관종이던지
      노답인건지
      똑같이 몸이 딱 들어갈만한 케이지에 넣고
      5시간만 있어보게 하고싶네요
      하는짓 참 모질라보임

    • @user-cr4vq6po4n
      @user-cr4vq6po4n 3 년 전 +18

      아니ㅋㅋ 고슴도치 크기랑 개 크기랑 같나?ㅋㅋㅋ 진짜 너무한 듯

  • @jhahn4858
    @jhahn4858 3 년 전 +38

    아니 럭키가 너무 불쌍하다ㅠㅠ 아니 고슴도치를 딴 방에 두던가 그렇다고 럭키를 좁은 곧에다가 갇아두고......저러면 럭키도 스트레스 많이 받아요....ㅠㅠ 너무 희망이랑 럭키도 차별하는것 같고ㅠ

  • @summer-kc4iw
    @summer-kc4iw 3 년 전 +83

    진짜 저렇게까지 개를 키워야하나 싶음.. 어떻게든 사람을 물려고 난리를 치는데.. 굳이 사람이 왜 보호를 해주고 교육을 시켜줘야하나 싶다

  • @camilalee1839
    @camilalee1839 3 년 전 +263

    켄넬 사이즈 분명 금액 때문에 작은거 산 것 같음..
    동물보호 봉사활동 하는 분들 진짜 대단하신데
    가끔 저 견주분 처럼 내가 돌봐야만, 내가 구세주 역할을 한다고 극단적이게 생각하는 조금 삐뚤어진 생각을 가진 분들이 있구나. 싶음

    • @anexxia5115
      @anexxia5115 3 년 전 +13

      ㄹㅇ 딱 무개념 켓맘들 생각

    • @user-rg4lr4zn3r
      @user-rg4lr4zn3r 3 년 전 +2

      금액때문에 작은 사이즈에 꾸역꾸역 넣어서 쓸거면 차라리 안사고말죠?

    • @anexxia5115
      @anexxia5115 3 년 전 +35

      허스키럭키루키 본인등판 레전드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대라는 생각 전혀 못할듯

    • @user-rg4lr4zn3r
      @user-rg4lr4zn3r 3 년 전

      으앙 캡처합니다.

    • @user-uk9js4so5w
      @user-uk9js4so5w 3 년 전 +42

      @@user-rg4lr4zn3r 캡처해서 뭐하려고요? 진짜 ㅋㅋ

  • @user-to4wt7ki4w
    @user-to4wt7ki4w 3 년 전 +705

    아ㅋㅋ 전문가가 켄넬 작다잖아 뭐가 아니라는 거야ㅋㅋ 임시보호 좀 했다고 뭐가 된듯 뿌듯함에 취하는건 좋은데 저건 사육장이지 뭐가 보호야. 중성화에 기본적인 것도 모르면서 임시보호 하는것도 사실상 죄다

    • @user-rt3ts4ib7j
      @user-rt3ts4ib7j 3 년 전 +13

      말이 좀 심하시네요 고치 겟다는 마음이 잇는데 칭찬은 못해눌 망정 나원 참......

    • @kyujin2902
      @kyujin2902 3 년 전 +2

      진짜 못됐다. 자칭 키보드 전문가들 정말많다. 그럼 그냥 안락사당했으면 좋겠음?

    • @vixenheart
      @vixenheart 3 년 전 +31

      @@kyujin2902 강형욱씨도 할 말이 많아 보이긴 함. 감당할 수 없는 개를 기르게 되신 듯
      저렇게 입질있는 강아지를 통제할 수 있는 분이 키우는 게 좋죠. 저기 켄넬 댓글에 견주 인스타에 입마개 안 했다고 하니까 견주 본인 분이 와서 "니 알빠?" 하면서 댓글로 싸우시고 있더라구요. 그런 거 보면 정말 안타깝습니다

    • @amoo8
      @amoo8 3 년 전 +5

      근데 강아지 지킬려고 좋은 마음 가진 사람인데 그 사람이 잘못했지언정 개 한마리 임보 못하는 니가 그 딴식으로 할 말은 아닌거같은데

    • @user-xm2iz3tp2v
      @user-xm2iz3tp2v 3 년 전 +2

      그 사람은 무슨죄야 미친새끼야 지인이 맞는거랬는데 자기는 자기에 마음을 들어낸게 아니라 지인에 마음을 들어낸건데 뭔죄야 글 삭제해라 뿌듯함에 취하는 사람이 저러냐 화내는거랑 우는거랑 구분 못하는 분이세요?

  • @wogus36
    @wogus36 3 년 전 +10

    10:41 딴건 몰라도 여기서 보호자의 의지는 확고했다!
    13:07 세계최초 견 비보잉 화려한 무브먼트
    16:44 누워있는건 럭키...세상 평온

  • @yeonggyeongsir8301
    @yeonggyeongsir8301 2 년 전 +27

    특히 외부인에 적대적인 포악견들 대부분이 주인을 주인이라 인정하지 못하고, 오히려 자기가 보호해줘야 할 대상으로 착각하고 있었음.
    그만큼 주인이 미덥지 못하다는 건데, 개를 그렇게 만드는 건 주인임.

  • @user-wr6we8xb2f
    @user-wr6we8xb2f 3 년 전 +51

    사람이 가장 위험한게 자신의 생각에 갖혀 자신의 판단이 무조건 옳다고 믿어버리고 전혀 수정할 생각이 없는 생각의 게으름이 문제네! 생각보다 보호자가 좋은사람이지만 견주로써는 정말 위험한 사람임을 스스로 빨리 깨달아야 한다! 어떤 쓴소리도 들을 준비붙어 하시길..

  • @user-ig8gh6yz4c
    @user-ig8gh6yz4c 3 년 전 +252

    럭키 성격 버릴거같아서 걱정...ㅠㅠ철창에서 우는 거 너무 불쌍해요

    • @user-he7nx5fv1s
      @user-he7nx5fv1s 3 년 전 +10

      맞아요ㅠㅠㅠ 성격 너무 좋은데 희망이 키우느라 사랑도 못 받고 관심도 소홀해진 것 같아요ㅠㅠ

  • @jalilahahmad8919
    @jalilahahmad8919 3 년 전 +40

    I am a bit pissed off she's talk back, when Trainer Kang state the kennel is too small for Lucky. A bit ego I think. All the best for her.

  • @rltntjqj
    @rltntjqj 2 년 전 +19

    16:29 강형욱이 작다고 하는데 누가 얘기한걸 믿는걸까?

  • @user-fh9ri3pg1w
    @user-fh9ri3pg1w 3 년 전 +458

    강형욱도 진짜 극한직업이다...

  • @user-pp7te8bc8u
    @user-pp7te8bc8u 3 년 전 +326

    저런개를 산책 하는사람들
    정말 분노스럽다 사람이
    물릴수 있는데 나의 고모가
    개에 물려서 임신한상태에서
    결국 돌아가싱스로 해서
    우리집은 쑥대밭이 되었다
    개는 동물이기땜에 신중이
    생각하고 길려야하고 책임을
    감당할수 있어야 한다

    • @edwinpark247
      @edwinpark247 3 년 전 +63

      헐 고모가 임신한 상태에서 돌아가셨다구요?? 와 진짜 저같으면 그 개ㅅㄲ 찾아서 몽둥이로 대가리를 깨버렸을듯. 내 조카랑 고모까지.... 아 생각만 해도 열받네요

    • @user-pp7te8bc8u
      @user-pp7te8bc8u 3 년 전 +75

      고모부도 매일 매일 우시다가
      다리 아래로 투신 안그랬으면
      저의 아버지께서 덜외로워
      하셨을거고 집안애기 다못합니다,
      지금도 가슴이 아립니다,
      짐승은 짐승이지 사람과 같다고
      생각은 말아야합니다,
      강아지 때는 예쁘지만 커면
      본성이 나타나기때문에 조심하고
      경계하면서 잘 키워야 합니다

    • @user-kh1cd2yz8w
      @user-kh1cd2yz8w 3 년 전 +19

      헉.. 이런 댓글 한 마디로 그 마음에 위로가 되진 않겠지만 댓 쓰신 분 힘내시길 바래요 저런견주들이 다 입마개를 하는 날이 오길ㅜ

    • @user-pp7te8bc8u
      @user-pp7te8bc8u 3 년 전 +32

      @@user-kh1cd2yz8w 감사합니다.
      저의 아버지께서도 누님
      부르시며 우시는걸 보았고
      제동생도 개에 물려서 고생
      했기에 강아지 예쁘다
      싶다가도 겁이 납니다.

    • @user-pt1kd4qt1s
      @user-pt1kd4qt1s 3 년 전

      @@edwinpark247 사촌과 고모겠죠

  • @user-vj4ns3kj5j
    @user-vj4ns3kj5j 3 년 전 +234

    16:43 와.. 진짜 개빡친 말투..

    • @user-ky5xr4dg1z
      @user-ky5xr4dg1z 2 년 전 +36

      소리 뺅 지르려다 참은거임 100%

    • @user-ne5sd4pt7e
      @user-ne5sd4pt7e 2 년 전 +18

      엎드려있거나 누워있는게 아니라
      에서 소리지를뻔한거 방송이라 참은거임 답답해서 개빡친말투

  • @soulbee22
    @soulbee22 3 년 전 +12

    정말 대단하신 분이에요 차분하고 상대를 존중하면서 말투 태도나 뉘앙스,, 정말 대단합니다 ㅜㅜ

  • @gorani7289
    @gorani7289 3 년 전 +35

    12:03 저 주인....우리개는 안물어요 유형이네....개가 안짖고 안물고 안 달려들긴하냐 훈련하나도 안했는데? 진짜 ㅋㅋㅋ 대부분 매일 보는사람은 안물지 저개때문에 사람이 다칠수도있는문제인데 조금이라도 나아지게 하려는건좋긴한데 저 럭키?라는 허스키도 ㅈㄴ 고집으로 들어온거면 진짜 저분은 개를 이뻐해주곤싶은데 남한테 피해가 가는지 안가는지 생각안하는거같음 게다가 허스키에 진돗개 키울생각이면 마당은 무조건 있어야한다 나는 봤을때 그냥 저 개들이 불쌍함 이뻐해주는건 좋은데 그냥 키울 여력이없는데 막키우려고 하는게.....임시보호지만 그것도 어느정도 되야 키우지 우리삼촌도 도베르만 하나 키우는데 저것보다 크다 진짜ㅋㅋ 아무리봐도 허스키,진돗개가 들어갈만한 크기? 어 말그대로 들어갈수만있음 ㅇㅇ 솔직히 우리집도 개 ㅈㄴ 키우고싶은데 아파트고 챙겨주질 못할거같으니 안키우는거임

    • @user-pb9kc9hp4z
      @user-pb9kc9hp4z 3 년 전 +1

      한마디로 개인주의 인가유

    • @kimsj5212
      @kimsj5212 2 년 전

      "우리 개는 안 물어요."라는 말
      정말 너무 너무 싫어요ㅠㅠ

  • @user-up7ob5et1l
    @user-up7ob5et1l 3 년 전 +41

    이번화가 정말 중요한포인트를 잘 집어주셨네요 임보를 하시는분들이나 임보를 생각중인분들 한테 중요한 이야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임보자분들 아이들한테 과도한 애정은 삼가해주세요
    다음가정이 어떠한 환경으로 입양갈지는 모르기때문에 입양되었을때 아이들이 적응하기 쉽도록 도와줘야한다고 생각해요 처음 아이가 입양을 갔을때 낯선 황경이라 적응기간도 필요하고 힘들고 혼란스러워하는 케이스를가많아요 과도한 애정은 독이 될수도있어서 적응을 못하고 파향하는경우도 적지 않고요 임보자는 말 그대로 임보자지 보호자이지 가족처럼 대하지 않으면 좋겠어요 밥주고 산책시켜주고 적당한 거리를 두셔야 나중에 아이를위해서 좋은거같아요
    이번화 너무 중요한이야기를 잘 해주셔서 고마워요

  • @user-sx4mg7xw9z
    @user-sx4mg7xw9z 3 년 전 +40

    와... 기싸움하는거 긴장감 진짜 대박이다.... 진짜 심장 떨릴듯

  • @emales2
    @emales2 3 년 전 +8

    외로워서 개를 키우는듯하다 외롭다 보면 사회에 대한 불만이 생길텐데. 그걸 강아지에게 얻으려고 하는건가 ? 진실한 마음으로 강아지가 수술을 하면 아프다고 하는건가 ? 근데 케이지는 너무 작을텐데 그건 마음이 안아플까 ? 일관성 없는 안쓰럽다고 하는 말 ?
    강아지를 발로 밀으라고 하는 행동을 보면 걷어 차는 식인데...
    행동에서 마음이 느껴진다.

  • @SUGAR-_-
    @SUGAR-_- 3 년 전 +328

    16:33 럭키 자빠링해있는거 왜케 귀엽냐...ㅠㅠㅠㅠㅠㅠ 럭키 진짜 성격너무좋다.... 합사 아무나 하는거아닌데..럭키 안쓰러워

  • @user-xe7me6ch6f
    @user-xe7me6ch6f 3 년 전 +205

    16:46
    ... 진짜 엄청 화나시나보다

    • @user-ow5iq6vp3f
      @user-ow5iq6vp3f 3 년 전 +8

      시바 진짜 고집 쩌네 방송아니였으면 쌍욕했어도 ㅇㅈ

  • @amitabha1004
    @amitabha1004 10 개월 전 +6

    강형욱이란 사람이 정말 대단하고 훌륭하다고 인정되고 존경스러운게, 개를 개인감정으로 지혼자 이뻐하는 견주들과 다르게 진정한 평화를 위해서 개도 사람도 모두가 같이 공존하기 위한 행동을 실제로 증명해준다는 점...개 견주들 문제아들이 참 많은데 공통점이..오로지 지생각만함...
    개가 짖어대서 주변이웃이 소음에 고통받고 개가 이빨을 드러내며 입질 해도 그래도 안물었다고 집착하며 이웃들의 불안함은 무시하는 점...

  • @ooooeee33
    @ooooeee33 3 년 전 +676

    유기견을 도와준답시고 본래개를 소외하는 웃기지도 않는 인간 ㅋㅋㅋ

    • @user-ol3lm2sg8k
      @user-ol3lm2sg8k 2 년 전 +76

      ㄹㅇ 즈그개가 유기견이노

    • @user-nt5vl5eq9l
      @user-nt5vl5eq9l 2 년 전 +98

      그러니 럭키가 불쌍했음 얼마나 순하고 말 잘듣는개를 철장에 가두고

    • @user-wv9th1wk9h
      @user-wv9th1wk9h 2 년 전 +94

      저게.. 자기한테 빠진 인간이지.
      개를 사랑하는게 아닌데 착각하고 사는거죠.
      멍청해서 구분을 못해서 그래요.. 뭐가 진짜 개를 위한건지 일단 지가 유기견을 사랑으로 케어한다고.. 생각하는거죠.. 강아지들은 힘들어 죽겠는데

    • @polalis1102
      @polalis1102 2 년 전 +44

      한 마리만 키우지 제대로 케어도 못하면서 욕심만 많아가지고 여러 마리 키우면서 입마개도 안하고 개만도 못한 견주들 참 많음

    • @panzer8672
      @panzer8672 2 년 전 +6

      ㄹㅇ 캣맘이랑 다를게 없음 차이점은 대가리가 붙어있냐 깨져있냐 차이정도
      무슨 뻐꾸기새끼나 기생충을 키우는것도 아니고

  • @hsteve5402
    @hsteve5402 3 년 전 +235

    고슴도치때문에 꽉끼는 철창에 가두는거 보고 빵터지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선시대 고문할때도 꽉 맞는 상자에다 넣엇죠 ㅋㅋㅋ 크기가딱맞으니까 넣어도 된다라는생각에 정말 놀라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td5pl2zk5b
      @user-td5pl2zk5b 3 년 전 +14

      진짜....공감이다 고문하는 것도 아니고 고슴도치 때문에ㅋㅋㅋㅋㅋ

    • @user-jc3rk2vo8f
      @user-jc3rk2vo8f 3 년 전 +5

      저분도 넣어보고 싶음

    • @beabam037
      @beabam037 3 년 전 +7

      저 여성분도 딱 업드릴수 있는 곳에 살아야함 ㅅㅂ

    • @user-li2ki3ep4j
      @user-li2ki3ep4j 3 년 전 +5

      내 말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저건 존나 상식이없는거지 견주 진짜 무식한거 티내는듯;

    • @wwhatd1035
      @wwhatd1035 2 년 전 +5

      솔직히 상식이 존나게 없는거 같음

  • @Th-lx6uw
    @Th-lx6uw 3 년 전 +148

    역시 개든 사람이든 성격 더러우면 장땡
    솔직히 개주인 말할 때마다 강형욱이 화나고 답답해하는거 겁나 티난다

  • @user-io4fw3nj1f
    @user-io4fw3nj1f 3 년 전 +9

    애정을 제대로 준다...강아지가 살아가는데 필요한 애정은 교육이었네요..
    잘하실수있을것같아요!!

  • @starry_forest
    @starry_forest 3 년 전 +21

    희망,럭키는 딱봐도 켄넬이랑 케이지 엄청 작아보이는데 진짜 저걸 딱 맞다고 생각하신건가;;;;;;그냥 저렴해서 산건 아니고요?
    게다가 댓보니까 인스타에 아직도 희망이 입마개 안하고 다닌다고? 그건 희망일 위한 게 아니죠. 사람이라도 물면 본인이 희망이를 안락사로 몰아갈 수 있다는 생각 안하시는지. 말 안들으실거면 훈련요청은 왜하셨지??

  • @user-eb8jd2dc4k
    @user-eb8jd2dc4k 3 년 전 +620

    입마개도 없이 산책하다니~~
    자격이 없는사람이
    뭔 임시보호~~말도 안되네요
    개에게 끌려다니는 견주
    공격성이 있는 개를 무방비로 산책~~~사람물리게 하고 안락사 시킬 견주로 보임

    • @Sweet_Cream
      @Sweet_Cream 3 년 전 +66

      맞아요 입마개도 없이 산책하는분이 무슨
      ..

    • @garamkim2425
      @garamkim2425 3 년 전 +29

      괜히 럭키만 더 열받게 만드는거 뻔히 보이는데. 이런 사람이 임보라니...ㅉㅉ

    • @user-xs7vx3rm9r
      @user-xs7vx3rm9r 3 년 전 +21

      예전에 우리동네에 투견 100마리 넘게 키우는 사람 있었는데 돗사라고 대형견이 그사람 아들을 물었는데
      목 잡고 때려서 죽임 그 당시
      개값이 5천만원 정도였슴
      개가 사람을 물면 때려죽여야하고
      그걸 컨트롤할 자신이 없으면
      개를 키우면 안됨

    • @user-xf2cr9nn7t
      @user-xf2cr9nn7t 3 년 전 +5

      사시미들고 휘두르고 다니는 사람이랑 똑같지

    • @BZBZ_nim
      @BZBZ_nim 3 년 전 +2

      기롱이 어휴 그니까요

  • @seokyoungsong2235
    @seokyoungsong2235 3 년 전 +543

    어떤부분을 보고 좋은 견주라고 하지?
    내가 보기엔 자기 만족에 빠져사는 민폐 덩어리로 보이는데 저런사람 특징이 다른사람 말을 안듯는다는거다 들어주는척만 하는거지

    • @ih-cv4pr
      @ih-cv4pr 3 년 전 +5

      듯=듣
      지적 죄송합니다 불편해서;;

    • @user-bn3zy4oz4p
      @user-bn3zy4oz4p 3 년 전 +4

      맞는말입니다

    • @user-xc9qy4tr4e
      @user-xc9qy4tr4e 3 년 전 +50

      좋은견주인지도 모르겠지만
      저 건물에 사는 사람들은 무슨 죄죠
      사람사는 집에서 짐승 우는소리 뛰는소음 혹시나 계단에서라도 마주치면 사람이 왜 피해야 하는지까지 좋은표현으로 민폐다

    • @seokyoungsong2235
      @seokyoungsong2235 3 년 전 +1

      @@ih-cv4pr 좋은 지적임 이렇게 하나 알아가는것도 도움되는거니

    • @user-mm6yb5tb3q
      @user-mm6yb5tb3q 3 년 전 +1

      인정 견주 언프리티랩스타 릴샴 닮음

  • @Ldro11
    @Ldro11 3 년 전 +8

    이 영상 5개월전에 처음보고 오랜만에 다시보네요. 그 5개월간 강형욱 훈련사님의 영상들 많이 봐왔습니다. 댓글들도 많이 봤는데 이 견주는 그냥 답이없네요. 강형욱 훈련사님이 말하셨죠. 견주가 본인들이 잘못하고있다는것도 잘 모른다고? 그냥 견주한테 하는말인데 켄넬이 안작다느니 지인이 어쩌고..눈앞에서 프로 훈련사가 알려주는데..다른 많은 견주들도 분명 부족한점 많이 보였고 영상보면서 답답했는데 이 견주는 그냥 혼자살긴 외로워서 동물들 키우면서 천사인척하고싶은 불쌍하고도 멍청한 사람이네요. 본인부터 키워야할듯

  • @user-vw9vo7zz5v
    @user-vw9vo7zz5v 3 년 전 +58

    와..럭키 성격 너무 좋네...희망이때문에 이야기 나누시고계신데 옆에서 킁카킁카거리궁...허스키...역시.

  • @Who_will_be_SENDO
    @Who_will_be_SENDO 3 년 전 +497

    전문가 가 괜히 있는게 아닙니다 ㅎㅎ 켄넬얘기할때 맞는데 라고 대꾸를 하시는데 ㅋㅋㅋㅋ 형욱 훈련사님 욱하신게 보이네요 ㅋㅋㅋ

    • @user-rg4lr4zn3r
      @user-rg4lr4zn3r 3 년 전 +2

      무슨 말대꾸죠? 제 의견도 말도 못하나요?
      그럼 모든사람들이 뭐 말만하면 그쪽은 무조건 네 하고 수긍하고 그렇다고 하겠네요? 네 말고 다른말 하면 무조건 말대꾸니깐요?

    • @user-uk9js4so5w
      @user-uk9js4so5w 3 년 전 +229

      @@user-rg4lr4zn3r 전문가가 컨넬 작다고 개한테 안좋다고 얘기하는데 안작다고 하는게 말대꾸가 아니면 뭔데요?

    • @user-sg6hu3tz6v
      @user-sg6hu3tz6v 3 년 전 +196

      @@user-rg4lr4zn3r 본인이 감당 안되니까 사연 의뢰하고 전문가에게 부탁드린 거 아닌가요? 본인보다 훨씬 많은 경험과 뛰어난 지식을 갖고 있는 전문가가 켄넬이 작다고 하면 지금까지 몰랐던 부분을 배우고 더 좋은 보호자가 되기 위한 입장으로 경청하셔야 하는 게 맞는겁니다. 의견이니 뭐니 그렇게 본인 신념이 뚜렷하면 혼자 컨트롤 하시지 왜 부탁하셨어요? 뭐 내 자존심 내 의견은 맞서고 지키면서 힘든 거 어려운 거 전문가에게 다 떠넘기면서 마법같이 개들만 교정되길 바라는 이기적인 심보는 아니시겠죠?

    • @user-rg4lr4zn3r
      @user-rg4lr4zn3r 3 년 전 +1

      무뇌봉동무 저기요~ 그래서 결국은 어찌됬는지요
      행동교정을 의뢰했던 뭘했던 본인의 생각 알고있던 정보정도는 말할순 있는거에요~ 그게 왜 자존심인지도 모르겠구요. 결국 제 의견 그리 알고있었다만 말했고 끝까지 난 켄넬 바꿀 생각 없다라는 말자체도 안했는데 뭐가 이기적인거고 뭐가 자존심인지 참 ~
      전문가는요. 도움을 주는사람인거지 다 떠넘길수도 없는노릇이고 마법같이 교정이 바로되고 하는게 상식적으로 말이되는말인지
      참나.. 그렇게 알고있어서 그렇게 썻다는게
      뭐 그리 잘못말한건지 ㅋㅋ어이가 없네

    • @user-rg4lr4zn3r
      @user-rg4lr4zn3r 3 년 전

      이윤정 네 희망이 잘지내고있어요
      사람관계는 많이 나아졌고 천천히 여러방법으로
      노력하고있어요~

  • @user-yz9go5mk6k
    @user-yz9go5mk6k 3 년 전 +779

    미안한말이지만... 주인이감당할만큼으 동물만 키우면좋겠다... 그렇게 동물마음을잘안다면 입장바꿔서 생각해보자.

    • @Rohmoohyun.
      @Rohmoohyun. 3 년 전 +11

      그성별

    • @babmukbooboo
      @babmukbooboo 3 년 전 +25

      @@Rohmoohyun. 맞는 말 했는데..?

    • @user-td9qx6tp2r
      @user-td9qx6tp2r 3 년 전 +15

      맞는말이예요

    • @user-pl3hj8zw2m
      @user-pl3hj8zw2m 3 년 전 +5

      stsdfasdad 저새끼 페민가보네

    • @suk-1
      @suk-1 3 년 전 +2

      사람도 특이한 사람이 있듯이 개도 별스런 개들이 있다 키우는 방법이 잘 못이면 다른 개도 같아야 한다
      저런 개는 누가 키우든 똑같이 한다
      저 정도 애정으로 개를 키우면 되는 거지
      무슨 도를 닦는 것도 아니고 저렇게까지
      힘들게 개를 키울 수 있나
      개가 별스러운 거다

  • @zensolo366
    @zensolo366 2 년 전 +11

    Found your streaming yesterday and couldnt stop watching your episodes! Im not a dog owner now but had various dogs since childhood . My first was a german shepard which we asked for from my grandmothers neighbour as we were told he was abusive to it. I asked my father if i could go next door and ask for it. I guess he thought the cruel man would be abusive and scare me off, but instead he disappeared and returned with a beaten skinny dog and threw him out telling us to take him! He was the best dog we as children. He passed from old age . Love your streams! Keep up the wonderful work and god bless you and your family😊

  • @SunnytenTV
    @SunnytenTV 3 년 전 +24

    12:03 몇 개월동안 아무일 없었다고 입마개를 안하다니..
    북한에서 지난 수십년동안 핵공격을 안했으니까 앞으로도 핵은 안쓸거라는 소리 같기도?

    • @minggi0820
      @minggi0820 3 년 전 +4

      거의 나는 칼을 들었지만 너를 찌르지 않을게 그냥 들고만 있을게도 맞는 표현인 것같아여 ㅠ 대댓글 다시는거 구경하는데 고소각도기 재시는 것같은데 이 댓글 확인하시는 모든 분들 조심하세여!

  • @what_does_yeon
    @what_does_yeon 3 년 전 +453

    근데 럭키가 진짜 성격 좋다ㅋㅋㅋㅋㅋㄱ

  • @djfatih93_ver23
    @djfatih93_ver23 3 년 전 +540

    what the point owning a dog when u cant even control them? i feel when mr kang frustated when asking about the kennel size is not suitable for the dog. u guys see how the owner become defensive about it? she didnt admit that she done wrong. and im sorry about this. she may dog lover but she is not a good owner. and i get it when mr kang say he hate dog lover but like good owner.
    edited: i did know she just fostering the dog until it can get new owner but with his condition, i dont think people want him. in this case, sympathy is not enough to help him. besides, stubborn & ignorant is not a good behaviour to keep as a good owner even for a while.

    • @jisoochoi21
      @jisoochoi21 3 년 전 +2

      This dog was rescued. She was fostering the dog.

    • @MichaelSmith-bq7hl
      @MichaelSmith-bq7hl 3 년 전 +37

      JiSoo Choi still does not make it a reason to do so. Its still WRONG. We must acknowledge this behavior. Whats wrong is harmful to the dogs. Example:- Even a person that murder people stays in prison with another person with adequate space & time to go walks. Solitary isolation are given as corporal punishment for bad deeds. Imagine dogs with all that energy.

    • @jisoochoi21
      @jisoochoi21 3 년 전 +32

      @@MichaelSmith-bq7hl of course you cannot excuse a dog owner who isnt able to control the dog that the dog is harming the society. People are making her like an evil being although the dog was fostered with already having the trait. My point is that this person foster the dog which means this person knew very minimum about the dog(not all fostering/adoption agency are transparent). This person decided to put the dog under her wings out of sympathy. She is trying her best to discipline her dog out of her best knowledge in my opinion. She was ignorant. Just like every person is different, every dog is different. Some dogs need more effort to train than others. I just think that she is getting very harsh criticism than she deserve because she has been trying and is trying.

    • @MichaelSmith-bq7hl
      @MichaelSmith-bq7hl 3 년 전 +13

      JiSoo Choi of course i also know that, i think the people seeing this clip also knows that. But if we still says it even in passing breath, it will become an unhealthy trend that are harmful to the dog. I applaud the dog owner for having courage to learn but also never excuse her behavior. Its okay to say that she did wrong but she is not a bad person. But by being like her, it can cause harmful to other people as she lives in the city filled with other dogs, cats & humans that can be victim of her mistraining for her adopted dog however loving her is. It is dangerous for both the dog & her. We cannot pass this bahavior as 'she's adopting the dog' the dog trainer also said to not be obsessed with rescue dog past & to try cultivate new habits to correct it is more important. Again, adoption is not an excuse as it is dangerous.

    • @hrprreview9046
      @hrprreview9046 3 년 전 +4

      It makes me remember that there's no such thing as bad dogs, only bad owners.

  • @myungeun1
    @myungeun1 3 년 전 +8

    개를 키우는 모든 사람을 좋아하지 않고, 잘 키우는 사람을 좋아한다는말 명언이네요. 개에게 물려본 경험이 있다면😟 공감중의 공감!!👏👍

  • @user-pn1jd9co5v
    @user-pn1jd9co5v 3 년 전 +7

    정말 중요한말이 나왔네 보호자의 키우고싶은 욕구보다 이웃의 안전이 우선이다~! 제발 안전하지않은개고 통제를 못 하겠으면 그동전체를 사던가 키우지말던가하세요 개보다 사람이 우선입니다

  • @user-cr5jd5zw5z
    @user-cr5jd5zw5z 3 년 전 +328

    17:07 진지한 와중에 세상 평온한 허스키 개웃기넼ㅋㅋㅋ

  • @hjn3kim752
    @hjn3kim752 3 년 전 +629

    집에 개가 있는데도 안락사 당할 것 같아 불쌍하다는 마음으로 공격성이 강한 개를 데리고 온 것을 두고 많은 비판이 있네...확실히 기존의 개 입장에서는 짜증날 만한 상황이고 감당 못할일이긴 해보임..근데 그렇다고 책임감이 없어보이지는 않는데..? 군인 2명을 물고 성인여자한테도 적대감을 보이는 개를 저렇게 온순하게 만들었다는건 보통 정성이 아니었다는 것임...아마 많은 노력을 기울였을 것으로 보임....방송에 나온 것도 많은 용기가 필요했을 것이고..너무 비판만 하지말고 응원해줬으면 좋겠다 많은 사람들은 개들이 안락사를 당하든 파양을 당하든 평소에 별 관심 없어하는데 팩트니까..학대를 한 것도 아니고ㅋ 강형욱님이 알려준 방법대로 잘하셔서 훌륭한 견주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임.

    • @ldh8503
      @ldh8503 3 년 전 +43

      이게 맞지

    • @hany2911
      @hany2911 3 년 전 +74

      맞아요. 다만. 집에서 기어나오지 마세요. 다른사람들은 당신이 아니니까요..

    • @seokyoungsong2235
      @seokyoungsong2235 3 년 전 +15

      난 나와 내가족을 개를위해 희생하고 싶은 생각이 업다 위험은 예방이 최고다 자기가 감당이 안되면 전문훈련사 한테 맞겨라 그돈이 아까우면 개 키우지말고

    • @user-fq2xy2gf1w
      @user-fq2xy2gf1w 3 년 전

      ㅇㅇ!

    • @user-us9tm7yu6f
      @user-us9tm7yu6f 3 년 전 +7

      안락사시키지않으면 굶겨서 죽이든지, 총살하든지, 된장바르는 수밖에 없음. 사료값이 하늘에서 떨어지나? 안락사는 나부터 해줬으면 좋겠음. 사람에게나 개에게나 안락사가 최선임. 태어남은 고통의 시작이고, 죽음만이 고통으로부터의 자유임. 낙태도 제한적으로 합법화해야함.

  • @ciying1878
    @ciying1878 2 년 전 +14

    저 철장 보면 볼 수록 느끼는 건데, 햄스터나 토끼 고슴도치같은 설치류 키우는 철장같지 않나요... 저 안에 그대로 베딩만 깔아주면 고슴도치 집이 될 것 같은데?

  • @Jay-dp1we
    @Jay-dp1we 3 년 전 +27

    17:07 ㅋㅋㅋㅋㅋㅋㅋ너 모해 다들 심각하자나 이누마 일어나 !

  • @user-ex3bx5yh6d
    @user-ex3bx5yh6d 3 년 전 +85

    갓형욱님은 진짜 최고신듯. 후배님들 많이 양성해주셔서 애견문화에 큰힘이 되어주소서

  • @BrickCreator
    @BrickCreator 3 년 전 +100

    04:41 보면서 내가 울분이 터진다 이사람은 개키우는 자세가 안되어 있는데 왜 애를 가두고 다른 개 산책을 가나..

    • @1004user_
      @1004user_ 3 년 전 +15

      그냥 자기가 좋아서 키우는거지 개입장에서 생각해볼줄도 모르는듯

    • @LassIsolet
      @LassIsolet 3 년 전 +8

      갑자기 독방행;

    • @LassIsolet
      @LassIsolet 3 년 전 +11

      @@1004user_ 개 입장에서는 잘못한 것도 없는데 벌받는다고 생각할듯

    • @user-mp8lb5mx5z
      @user-mp8lb5mx5z 3 년 전 +6

      @@1004user_ 진심으로 좋아하는것도 아닌것 같아보여요ㅠ
      타인들에게 보여주기위한ㅠ

    • @user-rg4lr4zn3r
      @user-rg4lr4zn3r 3 년 전

      김선 그쪽이 뭘안다고요? 타인한테 저런거 보여줘서뭐해요?

  • @user-wo2el7dv9b
    @user-wo2el7dv9b 2 년 전 +9

    19:26 진지하게 보고 있다가
    나는 밥을주고... 산책을 시키고.... “응가만 하는 사람”에서 터졌는데 웃음이 왜 안멈추지,,,ㅋㅋㅋㅋㅋ

  • @user-ks9ms5qr6j
    @user-ks9ms5qr6j 2 년 전 +28

    이 와중에 강훈련사님 아래서
    완전 편하게 잠든 럭키.. 대박 ㅋㅋ
    순둥이 럭키야
    강훈련사님 에너지가 느껴지는거야^^

  • @user-mm9tp5jk5c
    @user-mm9tp5jk5c 3 년 전 +141

    사람 물 수도 있는데 입마개를 안한다
    치떨리네

  • @user-dr4jg1nk1i
    @user-dr4jg1nk1i 3 년 전 +80

    저 개는 사람으로 치면 그냥 양아치야.. 개가 귀엽고 불쌍하니까 감히 양아치라곤 생각 못해..
    양아치는 버릇을 단단히 고쳐야 되는데, 그럴려면 보호자도 지식이 필요하고 강해야 하는데....
    훈련사님이 보기에 보호자는 지식은 부족하고 애정은 넘치고...
    어디서 부터 가르쳐야 할지 답답한거지..

  • @wwkjj9718
    @wwkjj9718 3 년 전 +22

    저렇게 공격적인 개를 입막게없이 밖에 대리고 다니다니 완전 미친것

  • @arboloov
    @arboloov 3 년 전 +60

    17:21 허스키 널부러져 있는거 졸귀다 진짜 ㅋㅋ

  • @vagabond7199
    @vagabond7199 3 년 전 +84

    자기가 책임지겠다고 말은 하는 데, 실은 주변 모두를 피곤하게 함.
    하나를 보면 열을 알지.

  • @tonyhwang8664
    @tonyhwang8664 3 년 전 +247

    미국에 살고 있는 시람으로써 말씀 드리는 건데 한국도 미국 처럼 만약 개가 사람을 물면 보호자에게 벌금(미국에선 몇백만원)을 때리고 그 개는 피해자의 상황(다친정도)에 따라 강제안락사를 시킬수있도록 해야된다고 봅니다.

    • @lyn1742
      @lyn1742 3 년 전 +25

      피해자의 의사에따라 안락사는 기본이어야함 내가족이 개새끼에 물려 피를본다면 맹세컨데 때려죽일것임

    • @user-bf3ev6hz3v
      @user-bf3ev6hz3v 3 년 전 +3

      @@lyn1742 때려죽일것까지야... 님이 더 무섭네요.

    • @user-gn9lr5ey4p
      @user-gn9lr5ey4p 3 년 전 +1

      반대도 마찬가지임. 동물학대하면 징역때려야죠. 항상 그 반대에만 미국찾음 ㅋㅋ

    • @user-gn9lr5ey4p
      @user-gn9lr5ey4p 3 년 전 +2

      @@lyn1742 자식이 잘 보고 배우겠네. 이래서 교육이 중요한건데.

    • @lyn1742
      @lyn1742 3 년 전 +2

      @@user-gn9lr5ey4p 교육? 자식이 물려보고나서 교육 얘기하보쇼

  • @spongebob0763
    @spongebob0763 3 년 전 +11

    17:36 뜬금 없이 누워있는 허스키 너무 귀엽네 ㅋㅋㅋㅋ

  • @Say_KIM
    @Say_KIM 2 년 전 +13

    저 난리통에 고슴도치는 또 왠 말임??????????? 와~~ 정말...;;;;;;;;;;;;;;;;;;;;;;;;; 하나만 제대로 키우세요. 하나만... 하나만 자기 역량 내에서, 자신이 책임질 수 있는 한도 내에서 키우세요.

  • @MichaelSmith-bq7hl
    @MichaelSmith-bq7hl 3 년 전 +111

    People also sometimes have to understand dog owners that willingly adopt a dog that have trauma or rescue background are people who are basically people that have a big big heart. Usually dog lover/owner like this gives physical affection without knowing that it triggers the aggression because they are how we understand raising babies/humans. Although this does not excuse the mistreatment at the dog. As you can see she's asking based on her knowledge & try to get correctional. She didnt fight back hardly towards the dog trainer. She also worries when hope throws up.
    I've seen many people bashing the dog owner & praising the dog trainer but if many manyy people give up on taking care of dogs with rescue background then many dogs will be put down. She's willing to learn & even agree to be televised. Even if she is reprimanded. That takes courage. Correctional behaviour for owner needs time for its understanding because humans needs to understand & chnage their views in life to sometimes.
    Its good that she takes the initiative to learn. She's willing & that takes a lot of courage compared to people who just gave up on the dogs.

    • @sandra-is2ik
      @sandra-is2ik 3 년 전 +3

      Exactly, nobody borns knowing how to be a parent or a owner

    • @shadowcat03saba
      @shadowcat03saba 3 년 전

      Yeap was looking for this comment supporting dog owner 😂 So basically even if the lover loves the dog but still is adamant about not accepting mistakes and taking opinion fron strangers such as about the kennel makes her worthy of keeping the sog just because she won't give up? Parents also abuse their kids but they dont throw them out of houses and continue to feed them. Its the same behavior.

    • @MichaelSmith-bq7hl
      @MichaelSmith-bq7hl 3 년 전

      @@shadowcat03saba sweetie please read my comment until finished. Its call getting help when you need it.

    • @shadowcat03saba
      @shadowcat03saba 3 년 전

      @@MichaelSmith-bq7hl okay you sweeter munchkin

  • @annastewart5585
    @annastewart5585 3 년 전 +575

    the trainer is wonderful he really knows what hes talking about, that stare down with the dog was intense af

  • @user-nu7hb4gb6x
    @user-nu7hb4gb6x 2 년 전 +16

    진짜 개주인 답없다. 저런 개를 입마개도 안하고 산책시키냐?
    처음에 강형욱이 쎄게 말한게 이해가 간다.
    저렇게 책임감 없고 통제 못하는 사람들은 맹견이나 대형견 좀 안 키웠으면 좋겠다.
    이웃집에 민폐다 ㄹㅇ..

  • @user-kv2wc8kh8u
    @user-kv2wc8kh8u 년 전 +6

    견주가 진짜 하아.. 한숨만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