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인생 최초로 여친이랑 합방했습니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6. 04.
  • ※해당 영상은 우측 상단, 유료광고 배너를 포함하고있습니다
    ○광고문의: wndrb1123@nate.com
    ■아프리카TV: afreecatv.com/zpdl1313
    ■페이스북: junggyu2?fre...
    ■인스타그램: wndrb1123

댓글 • 0

  • 케이
    케이  11 일 전 +257

    url.kr/4htwvc
    다음편 보러가기!!

    • 반경아
      반경아 3 일 전 +1

      두분다 너무 이쁘고 멋있으세여 ㅎㅎ 케이오빠 사랑 언제나 응원합니당 ㅎㅎ
      ㄹㄹ 하세여😄😄

    • 쏘옥쏙쏙
      쏘옥쏙쏙 10 일 전 +1

      케이님 저 미도님이랑 합방할때 만난 헤카림입니다ㅠㅠ
      그때 방송들갔는데 넘 재밌었어요 미도님❤

    • 639번째 구독자가 되어주세요
      639번째 구독자가 되어주세요 10 일 전 +2

      자세히 보기 누르지 마셈

      ... 자세히 보기

    • sicario
      sicario 10 일 전 +2

      케이 혹시 중규 해병대 기무사 출신 아니니구 ㅜ 과천에서 우리 같은방 썻는데!!!!

    • 감동란TV 시즌2
      감동란TV 시즌2 10 일 전 +4

      엄마미소하고 스킵없이 다봄ㅋㅋㅋㅋ

  • [YEON]연쓰
    [YEON]연쓰 8 시간 전

    신기하당

  • 썽아sseong
    썽아sseong 23 시간 전

    미도님 키 167 정도 될거같은데

  • 이수진
    이수진 일 전

    최할리닮았다 진짜

  • 빈센트반고흐

    살다가 케이가 여자한테 진심인것도 보게되네

  • 씨발
    씨발 일 전

    금붕어의 발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ㅋㅋㅋㅋ

  • 이현석
    이현석 2 일 전

    보면 볼수록 못생겼어...케이여친

  • 이유진
    이유진 3 일 전 +1

    와 미친 미도언니 너무 예쁘다 개설레 어떡해

  • 마라탕먹고싶당
    마라탕먹고싶당 4 일 전 +1

    이커플조합대박

  • 이름을정확하게 입력하셨습니까

    케이가 저렇게 사랑꾼인 모습을 보게 될 줄이야,, 너무 보기 좋다

  • TIGRE YIM
    TIGRE YIM 4 일 전 +1

    근데 요즘 미의 기준이 많이 바뀌었네요. 약간 복고풍 미인? 이네요 저한텐 ㅋㅋ

  • as if it's your last
    as if it's your last 4 일 전 +67

    미도 얼굴느낌이 약간 키169센치 일것만 같은데ㅋㅋ

  • 킹시국
    킹시국 5 일 전

    최초 아니지 않음??

  • 말좀파츠남으면
    말좀파츠남으면 5 일 전 +2

    미도님 건치미소 제스타일입니다!

  • 비니
    비니 6 일 전 +3

    미도님 넘 예쁘다ㅠㅠㅠ

  • 렁담동공주
    렁담동공주 6 일 전 +3

    서로 너무 좋아하고 사랑하는게 눈에 보이네요 정말

  • 지민이방에침대가되고싶어

    근데 존댓말 왜하는거에용 ?

    • 큐미
      큐미 6 일 전 +1

      영상에 나옵니다!

  • 지민
    지민 6 일 전 +1

    광붕어 ㄷ

  • 짭롬하츠
    짭롬하츠 6 일 전 +1

    미도님 반지 크롬하츠 미니플러스링

  • 루키
    루키 7 일 전 +40

    미도님 첫인상이 얼음공주같으셨는데 사람이 너무 순수하고 귀엽고 다 하네요..예쁜 사랑하시길 바랍니닷

  • 누룽지
    누룽지 7 일 전 +3

    보기좋다

  • 당구장고인물
    당구장고인물 7 일 전 +2

    진짜 궁금한데 미도님 키가 커서 비공개에요 아님 작아서 ??

  • 페이커는펩시콜라

    계속 봐도 편집 너무 좋고

  • 우루루까꿍
    우루루까꿍 8 일 전 +11

    이 영상… 이건… 귀하군요

  • 묵언수행
    묵언수행 8 일 전 +5

    이런 날도 오는구나
    아름다운 사랑 하기를...

  • 내멋대로인생
    내멋대로인생 8 일 전 +1

    ㅇㅁ

  • 더키
    더키 8 일 전 +7

    진심 세상 달달 세상 잘 어울림

  • 조애연
    조애연 8 일 전

    남의 여자들 찝적대는 새끼가 드디어 여친생겼나?

    • 하이하
      하이하 3 일 전

      @ᅳᅩ.ᅳᅩ 니에믜 트젠 ㅋ

    • ᅳᅩ.ᅳᅩ
      ᅳᅩ.ᅳᅩ 5 일 전

      @하이하 재밋냐?

    • 하이하
      하이하 6 일 전

      @ᅳᅩ.ᅳᅩ 니에믜창룐 ㅋㅋ

    • ᅳᅩ.ᅳᅩ
      ᅳᅩ.ᅳᅩ 6 일 전 +1

      조애연 BS

    • 서영준
      서영준 6 일 전 +1

      어디서 거짓을 주어 들어서 사실인양 퍼뜨리네

  • 쭌쭌
    쭌쭌 8 일 전 +1

    케이 여친바뀜??도아 겁나먹고버린겨??

  • Jh.k
    Jh.k 8 일 전 +2

    진짜 사귀는 거임?

  • Boy Soulja
    Boy Soulja 8 일 전 +2

    ㅈ럴한다

  • 박준하
    박준하 8 일 전 +1

    항상 리플에서 마태를 조련하던 미도맞냐

  • 박수빈
    박수빈 8 일 전 +7

    ටㅏ 진짜 너무 보기좋다

  • 류랑 풍
    류랑 풍 8 일 전 +6

    저 궁금한데 미도님 남자에요? 여자에요? 인기동영상이라 본건데 궁금해서 물어보는겁니다

    • ᅳᅩ.ᅳᅩ
      ᅳᅩ.ᅳᅩ 5 일 전

      @하이하 재밋어?

    • 하이하
      하이하 6 일 전

      @ᅳᅩ.ᅳᅩ 니에믜 사창가에서 트젠이라 싸대기맞고 도망침 ㅋ

    • ᅳᅩ.ᅳᅩ
      ᅳᅩ.ᅳᅩ 7 일 전

      @하이하 BS

    • 하이하
      하이하 8 일 전

      @쪼꼬 미녀 결론은 쪼꼬 애뷔 트젠이라 거기 자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쪼꼬 미녀
      쪼꼬 미녀 8 일 전 +2

      여자분이시죠 이런 글은 좀

  • 프롬주 FROMJU
    프롬주 FROMJU 8 일 전 +3

    두분 웃을 때 닮았다

  • 짱모는돈버렁
    짱모는돈버렁 8 일 전 +3

    근데 프사 매드몬스터필터임?

  • 민진
    민진 8 일 전 +1

    케이야 이제 케튜브보다 미도님 유튜브가 더 재밌어졌어 안녕 :)

  • ᅳᅩ.ᅳᅩ
    ᅳᅩ.ᅳᅩ 8 일 전 +3

    kkkkk

  • 리꼬르
    리꼬르 9 일 전 +13

    괜찮습니다 저희부모님 11살 차이입니다 아직도 할머니께서 장난으로 아버지한테 웃으시면서 도둑놈이라고 하십니다

  • 김곰
    김곰 9 일 전 +2

    알라딘에 나오는 공주랑 원숭이같다..

  • kdh 160
    kdh 160 9 일 전 +2

    고양이사람이 고양이를 키우는군요?! ㅎㅎㅎ

  • 나는좌표
    나는좌표 9 일 전 +2

    곧 100만이네

  • 윤윤
    윤윤 9 일 전 +3

    와 만개리액션 감사합니다 하면되네 부럽다

  • 지동원
    지동원 9 일 전 +3

    미도 키 155 금화 키 168 금화승

  • 이량이
    이량이 9 일 전 +5

    구미호상.넘이뽀

  • 이가현
    이가현 9 일 전

    인급상 33..

  • 잉여인간32호
    잉여인간32호 9 일 전 +3

    둘다 얄쌍하게 멋있고 잘생겼네~

  • H _
    H _ 9 일 전 +62

    남자구미호랑 여자구미호가 만나네ㅋㅋㅋㅋ

  • 마너드
    마너드 9 일 전 +33

    미도님은 사막여우, 케이님은 북극여우 닮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

  • 냠냐암
    냠냐암 9 일 전 +2

    움 ,, 케이키74정도? 발 안보이는 거 생각하면 152? 추측열심히 하는중 ㅎ히ㅣ 🧚🏻‍♀️

    • 성이름
      성이름 9 일 전 +1

      케이 키 178입니다(병무청 피셜)

  • V6쿼드터보
    V6쿼드터보 9 일 전 +10

    이 커플 너무 잘 어울려요 응원합니다 평생 함께하십쇼!

  • _g eun
    _g eun 9 일 전 +6

    조회수 백만찍겠네...

  • 니고
    니고 9 일 전 +45

    10:48 미도님 너무 귀엽네요

  • hj c
    hj c 9 일 전 +1

    10:59 미도님 엉덩이임,,?

  • 박상민
    박상민 9 일 전 +5

    케이 귀엽네 ㅋ ㅋ

  • 찡니
    찡니 9 일 전 +6

    아 미도님 너무귀엽고이뻐....귀어워....ㅠㅠㅠㅠ

  • EM T
    EM T 9 일 전 +1

    12:36 차라리 광어회 적지

  • 세인
    세인 9 일 전 +65

    미도님 무표정일땐 얼음공주 같으신데 웃으실땐 눈 없없어지면서 그 장꾸같은 표정 너무 귀여워요 ,,,, ㅠ 그저 여신 미도 ,,,

  • 젤리곰
    젤리곰 9 일 전

    ㄴㅅ

  • 찔빵
    찔빵 9 일 전 +4

    얘 논란많아서 한동안 잠수 탔던 사람아님? 왜 요즘 뜨는거지;;

  • La La
    La La 9 일 전 +1

    미도님 마츠모토준 닮았다 잘생쁨!!

  • 아이작
    아이작 9 일 전 +8

    리플때랑 다르게 미도님 말이 엄청 많네 ㅋㅋㅋㅋ

  • 쎈NOM
    쎈NOM 9 일 전 +7

    믿고 거르는 아프리카

  • 해운대오빠
    해운대오빠 9 일 전 +1

    중규가 미쿡이나 유럽이었으면. 핵인싸였을껄. 십 선비 유교국에 태어난게 ...

    • 쎈NOM
      쎈NOM 9 일 전 +4

      그럼 미국으로꺼져

  • 용왕
    용왕 10 일 전 +3

    애기나면 실눈

  • 곽레온
    곽레온 10 일 전 +1

    케이 머리 탈모오고있나

  • 이경미
    이경미 10 일 전 +3

    잘어울림♡

  • Jua Jin 진주아
    Jua Jin 진주아 10 일 전 +4

    미도님 너무 예쁘다 ㅜㅜㅜ

  • S2쏘튜브
    S2쏘튜브 10 일 전

    그사람 닮은듯 시아?

  • 리누
    리누 10 일 전 +3

    내가합방한 여자중에 여친있는거 다 아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