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케이입니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1. 04.
  • .

댓글 • 100

  • 꽃동네원이
    꽃동네원이 개월 전

    그냥 안하면 안되? 제발

  • 한다빈
    한다빈 4 개월 전

    얘 뭔잘못했길래 이렇게 욕먹는거죠???
    자숙한 이유 알려주실 분 ㅠㅠ~~

  • 곽두팔
    곽두팔 5 개월 전 +1

    꺼져라 좀 ;;;

  • 김현성
    김현성 5 개월 전

    눈덩이?

  • 박지후
    박지후 5 개월 전

    여자에 미친놈~~~

  • 김슈슈
    김슈슈 5 개월 전 +1

    하긴 이런놈들이 이거말고 나가서뭘하겠냐 그래요계속그렇게살아~

  • 이섹도
    이섹도 5 개월 전

    이게인방이라는개다 유튜브보는새끼들아 ㅋㅋㅋㅋ

  • 김신유
    김신유 5 개월 전

    근데 아프리카에서 계속활동한거 아는거면 계속본거란소리 아닌가..?
    나만 웃긴가..

  • 유신
    유신 5 개월 전

    범죄자 맛대맛!
    친구 찬이는 오늘 잡혀갔댄다

  • 이유빈
    이유빈 5 개월 전

    이영상에만 욕하네 잘생긴거도 아니고 돈많아서 빠는거임?

  • H G
    H G 5 개월 전

    진짜 케이좋아하는 사람으로써인데 하.... 방송보고 싶어도 이미지때매 참.... 보기가...

  • 김지윤
    김지윤 6 개월 전 +1

    이래도 빨아줄 애들이 다 빨아줌 .. 극혐

  • 다요민수
    다요민수 6 개월 전 +2

    아이고 못보겟다~😓

  • 김성주
    김성주 6 개월 전 +3

    이런 잡것과 우리 팡이가 같이 방송한 거 보면 치가 떨린다. 어디 저렇게 수준낮은 놈하고 어휴

  • 김지윤
    김지윤 6 개월 전

    아냐아냐 케이 준규야 안와도되ㅜㅜ 오지마ㅜㅜ

  • 8 Bong
    8 Bong 6 개월 전

    이래 욕먹으면서 그라고 싶낰ㅋ

  • THE SE TV
    THE SE TV 6 개월 전

    다른건 모르겠고 탈모형 잘돌아왔다

  • 안주형
    안주형 6 개월 전 +1

    죄송한척 하고왔네?

  • 김주희
    김주희 6 개월 전

    유튜브 접겠다고 온갖 가오는 다 잡더니 ㅋㅋ 본인이 뱉은 말은 좀 지키면서 사세요..

  • 앗싸오다리
    앗싸오다리 6 개월 전 +1

    부모님께 안 부끄럽니

  • 옵린이
    옵린이 6 개월 전 +1

    좆까 꺼져

  • 갓동우
    갓동우 6 개월 전

    댓글로 비방좀 그만해라 아무소용 없다 빙신들아 ㅋㅋ 난 케이팬 아닌데 케이가 남친 있는 여자 건들여서 너희에게 피해를 줬니?? 미개한 닝겐들아 물타기 그만하고 현실즉시해라

  • 조현우
    조현우 6 개월 전

    꺼지세요^^

  • 배민석
    배민석 6 개월 전

    대단합니다...

  • 유민
    유민 6 개월 전

    응 금수만도 못 한 발정남 너 부모가 뭐라냐?

  • 예리니
    예리니 6 개월 전

    오빠화이팅~~

  • 박창원
    박창원 6 개월 전 +1

    스물스물 ㅉ

  • 아테나
    아테나 6 개월 전

    자슥아 니가 누리는거 항상 감사하게 생각해라
    그래도 좋아하는 사람이 많아서 니는 복 받은 놈이다 잘하자

  • 거북이
    거북이 6 개월 전 +1

    어째 내가 싫어하는 사람들은 다 사건이 터지는지....

  • 김끼요욧
    김끼요욧 6 개월 전 +1

    아직도 넘어가는 흑우들 없제?????

  • 라온
    라온 6 개월 전 +1

    네달이나 됐네 ..? 한달 전 같은데

  • Z Jay
    Z Jay 6 개월 전

    돈 떨어짐?

  • 서대웅
    서대웅 6 개월 전 +1

    ㅋㅋㅋㅋㅋㅋ진짜 소름 오지게 돋네 아프리카 계속 하고 있었다고? 자기가 처신한 행동에 대해서 진짜 반성이라는 걸 하고 있을지 궁금하다만 인간은 고쳐 쓰는게 아니다

  • 공주
    공주 6 개월 전 +1

    야 그냥 알아서 하라고 해 지 인생이지 왤케 다들 신경 써
    니네 앞가림이나 잘 하기 ㄱㄱ 꼴 보기 싫으면 안 보면 되지

  • 임 채성
    임 채성 6 개월 전

    꺼져

  • 뽀뽀라ฅʕ •ᴥ• ʔฅ

    잘생겼다....❤️

  • 오정세
    오정세 6 개월 전

    역겹네 그냥 역겹다

  • 이신우LEESINWOO
    이신우LEESINWOO 6 개월 전

    여윽시 유튜브를안할수는없조 ㅠ.ㅠ

  • Jeon승식
    Jeon승식 6 개월 전 +1

    꺼져 올라오지마~~

  • 임현우
    임현우 6 개월 전 +1

    이건좀..

  • 최진성
    최진성 6 개월 전 +2

    에휴

  • 황동욱
    황동욱 6 개월 전 +2

    유튜브 안한다며

  • 행여그댈맴돌아
    행여그댈맴돌아 6 개월 전

    얜 누군데 난리임? 처음보는데

  • 이유정
    이유정 6 개월 전 +2

    엥? 유튜브 안하신다더니? ㅋㅋㅋ

  • 186cm 78kg
    186cm 78kg 6 개월 전 +2

    이세끼 는 인생이 내로남불 이네 ~
    유튜브 안한다던이 왜 슬슬 시작함~??

  • 홍재민
    홍재민 6 개월 전

    ㅋㅋㅋㅋㅋ 저거 컨텐츠임?? 뒤지게 어색하네 ㅋㅋㅋ

  • 바잉부잉
    바잉부잉 6 개월 전 +1

    욕 먹기 싫으면 다시 조용히 들어가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 핑팽퐁풍
    핑팽퐁풍 6 개월 전

    gasic

  • Live Love
    Live Love 6 개월 전 +1

    응 돌아가 아프리카나 하셔

  • 김재호
    김재호 6 개월 전

    자숙안하냐

  • 악플처단
    악플처단 6 개월 전

    그냥 접어 ㅇㅁ는 잇냐?

  • David Yang
    David Yang 6 개월 전

    돈은 벌고 싶구나 여윽시 대단해요

  • righteous
    righteous 6 개월 전

    유튜브 접는다 하지 않았나 ... 역시 시간 지나면 어느정도 추스려 지겠지 싶어 그랬나 보구만 .. 예상을 빗나가지 않아 역시 ㅎ

  • ᄏᄏ
    ᄏᄏ 6 개월 전

    그냥 제발 꺼져라 방송접어

  • 강현덕
    강현덕 6 개월 전

    열심히 읽고있네

  • 김창덕
    김창덕 6 개월 전

    흠 자숙이요?
    클럽은 안가신거죠?
    어떻게 보면 다른 메이저bj들이
    손절해야 될 1순위임

  • 보민
    보민 6 개월 전

    아프리카에서만 끼리끼리 놀고 제발 기어나오지마

  • 김호성
    김호성 6 개월 전

    ㅋㅋㅋㅋ

  • 최범규
    최범규 6 개월 전

    10월 31일에 BJ김인호랑 같이 이태원 갔던데 ㅋㅋ

  • 먹깨비
    먹깨비 6 개월 전

    에휴

  • 포돌이
    포돌이 6 개월 전

    죄송할거 읍다 방송 하고 싶으면 하는거지 뭐 볼 놈은 보고 안볼 놈은 어차피 안봄

  • 이영래
    이영래 6 개월 전

    싫어서 싫어요 눌렀어요

  • 이환
    이환 6 개월 전

    그만해 이정도면된거같아 그만반성하자

  • 달빛향기
    달빛향기 6 개월 전

    진짜...말을 함부로 했네...ㅡㅡ 왜 그러냐...

  • 어린이한길
    어린이한길 6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숙 ? 아프리카에서 되게 열심히 방송하던데요..?

  • 툭탁
    툭탁 6 개월 전

    슬금 슬금 다시 기어나오네

  • Say Hi
    Say Hi 6 개월 전 +1

    다짐뿐인걸~ 매번 다짐뿐인걸~

  • 아라시
    아라시 6 개월 전

    얘 컨셉 개그로 바꿨냐?ㅋㅋㅋㅋ ㅈㄴ웃기네ㅋㅋㅋㅋ

  • 니똥꾸
    니똥꾸 6 개월 전

    유툽 어짜피 안할거야 라고 하지않음 ?? 말이라도 하지말지

  • 이종철
    이종철 6 개월 전

    싫어요 고고

  • ___
    ___ 6 개월 전

    사람은 고쳐쓰는게 아니라더라 어차피 쉽게 안변하니까

  • 사랑후愛
    사랑후愛 6 개월 전

    요번 방송에서두 엘린 잘못한거 없다며 엘린편 들던데..ㅋㅋㅋㅋㅋ..말조심은 자기생각을 말하는게 아닙니다아!!

  • Kiwoong Yoo
    Kiwoong Yoo 6 개월 전

    읽지마 등신아

  • 닝겐
    닝겐 6 개월 전

    ㄲㅈ

  • 유지태
    유지태 6 개월 전 +1

    아따 얼굴 때깔좋네

    • 다혜
      다혜 6 개월 전

      캠빨+화장빨+조명빨

  • 왈왈멍멍
    왈왈멍멍 6 개월 전

    반성을 정말 하고오신건지 근데 사람들 민심들이 아주 ㅋㅋ

  • 망양ᄋ따뚯해
    망양ᄋ따뚯해 6 개월 전

    ㅋㅋㅋ유튜브 안한다더니

  • esh 3665
    esh 3665 6 개월 전

    야 뭐야 방송은 계속하고있었노 ㅋㅋㅋㅋㅋㅋ 방송으로는 히히덕거리면서 여캠탐방하고 유튜브에서는 자숙한척한거임? 소름돋네;

  • 경민
    경민 6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신답인
    신답인 6 개월 전

    와.....댑악이다...

  • 최준혁
    최준혁 6 개월 전

    와....

  • 모찌
    모찌 6 개월 전 +1

    아 그냥 나오지마세요 너무 싫어

  • 이동규
    이동규 6 개월 전

    살면서 느꼈는데 천성은 못바꾸더라

  • 박승민
    박승민 6 개월 전

    대단하누 .. ㅋㅋㅋㅋㅋ

  • 닉네임
    닉네임 6 개월 전

    서어돈없 작하시네 튜유브가 하만만네

  • 외질혜
    외질혜 6 개월 전 +1

    클럽에서 반성하더라 술빨면서 인정해줘라

  • 메롱
    메롱 6 개월 전

    재수없어

  • 쑝EEE
    쑝EEE 6 개월 전 +3

    얘 여기서 이래도 아프리카에서 케순이년들이랑 잘 놀아남 ㅋㅋㅋㅋㅋㅋㅋ 역겹 그자체
    자숙이라곤 하지도 않아놓곤 좀 잠잠해진거 같으니까 스믈스믈 기어나오네 ㄴㅋㅋㅋ 저런 쓰레기는 나이 쳐먹어도 정신 못차림

  • ᄒᄒ
    ᄒᄒ 6 개월 전 +1

    죄송하긴 무슨 돈빨아먹을라고 각잡고 있는거잖아요 제발 진짜제발 아프리카 유튜브 다 접어요 그만 나와요 적당히 해야지 진짜

  • 이창훈
    이창훈 6 개월 전

    화이팅

  • 길라임
    길라임 6 개월 전 +1

    반성은 개뿔 웃으면서 방송하면서 반성 좄또 안했죠

  • 박준원
    박준원 6 개월 전

    형 힘내

  • 엄성재
    엄성재 6 개월 전

    아 진짜 복귀안했으면;;;

  • 하은수
    하은수 6 개월 전

    ,,,

  • 고똘
    고똘 6 개월 전

    ㅇㅏ가리 해라 입이 칼이다

  • 정원ˇ 08
    정원ˇ 08 6 개월 전 +4

    아프리카는 계속 하고 있었다고?
    ㄹㅇ 쓰레기짓만 골라 하누

  • 이요르
    이요르 6 개월 전 +5

    싫어요 오지마세요 보고싶지 않고 기다린적 없어요

  • 5 49
    5 49 6 개월 전 +1

    아오 그만 좀 돌아와 ㅋㅋ

  • 관계자외삽입금지
    관계자외삽입금지 6 개월 전 +2

    누가 쓰레기 수거 좀

  • 귤탱탱
    귤탱탱 6 개월 전 +3

    이런것들 유툽에서 안사라지냐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