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전쟁] 애교 많고 싹싹하던 며느리의 진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2. 01.
  • #현실 은드라마보다더해
    #막장 의원조
    #사랑과전쟁
    시즌2 71화 딸 같은 며느리 편
    ※ 과한 욕설이 포함된 댓글
    논란을 조장하는 글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케미TV는 재업로드를 하지 않습니다※

    ▶케미TV 구독하기 goo.gl/jbuLyt
    ▶관련 재생목록 goo.gl/P8sK63
    ◈케미TV 공식 사이트◈
    ▶페이스북 kemitv/
    ▶유튜브 goo.gl/rU7FXE
  • 엔터테인먼트

댓글 • 100

  • 프사오또케 바꾸지

    근데 둘 다 ㅋㅋ...

  • 김예원
    김예원 9 일 전

    ...양달희인줄...(언니는 살아있다)

  • 이정찬
    이정찬 9 일 전

  • 이성계
    이성계 10 일 전

    부모들도 단순하네 멍청하고 그림 의심을 왜 안하지 딸이 대놓고 찢어서 선물하겟냐 멍충아 이런 노친네들이 보이시피싱 잘당해 돈갖다받치지

  • 『유리_08』
    『유리_08』 10 일 전 +1

    친동생 취하니 개커엽

  • 언니다둥이
    언니다둥이 14 일 전

    짤린거중에 여동생 범인으로 몰려서 작업실에서 지내는데 아내가
    걍 아예 나가라고 여동생 짐까지 싸놓음ㅋㅋㅋㅋㅋㅋㅋ

  • ᄋᄉᄋ
    ᄋᄉᄋ 18 일 전

    마누라 연기 개잘하네

  • 이주은
    이주은 19 일 전

    무섭다.. 저여자.. 병같애ㅜ정신병

  • HIYEON
    HIYEON 20 일 전

    11:42 곰인형 사줘어어 사주라고오오오오오오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시은
    시은 21 일 전

    사랑과 전쟁 레전드편에 들어간다고 생각합니다.

  • 법돌이법학07
    법돌이법학07 22 일 전

    진짜 소름돋는 연기네 참

  • mr. Jeon
    mr. Jeon 23 일 전

    동생 여성분 기는 쎄보여두 성격이 내 취향

  • ‘ᄉ’
    ‘ᄉ’ 29 일 전

    쟤네 오빠 ㅋㅋㅋㅋㅋㅋㅋ 병크터진 자기 오빠들 억지쉴드치는 팬같다

  • 민서
    민서 개월 전

    4:30 이 가족이 왜 언니네 가족이야.....

  • 뭘봐이쁘냐?
    뭘봐이쁘냐? 개월 전

    저걸 누가 그림에 가위를 대고 막 그래ㅋㅋㅋㅋㅋㅋ
    기본상식이 없는것 같움...

  • 하이
    하이 개월 전

    저 시누이 말하는거 너무 이상하다
    입을 삐쭉삐쭉하면서 말하는거 진짜 이상하다

  • 꿀꿀이tv
    꿀꿀이tv 개월 전

    딸이 아빠를 닮았음ㅋㅋㅋㅋ
    0:25 4:27 8:15
    경찰은 무슨죄???ㅠㅠ
    (근데 닮은게 때리는것....)

  • 다람쥐서울
    다람쥐서울 개월 전

    저 찜질방 나 아는데...

  • 착하게살자
    착하게살자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맹구
    김맹구 개월 전

    민정이누나 ㅠㅠ 이번화는 딱밤도 맞고 ㅠ 근데 분량도 많고 졸귀임ㅋㅋㅋ

  • 김지후
    김지후 개월 전

    나 이여자 만나면 사춘기 처럼 말할거야
    이여자 때문에 구독과 좋아요 안해!!
    😡😡😡😡😡😡😡이여자 싫어!!!!!!!

  • 송이
    송이 개월 전

    몰폰중인데ㅜㅜ 눈물 흘림

  • 이미미
    이미미 개월 전 +1

    딸로 나오는 주영이 스탈 심플하니 괜찮음~~ 깔끔하고 헤어스탈 좋음.

  • 이쁜쁜
    이쁜쁜 개월 전

    티비로 보다 마지막에 소리 엄청 오래 질러서 음소거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채은*
    채은* 개월 전

    저 이거 틱톡에 올려도 될까요...??

  • 쑹희
    쑹희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미친여자네

  • 루아
    루아 개월 전

    3:09 저건 나도 할수있겠다 ㅋㅋㅋㅋ

  • 유휴
    유휴 개월 전 +1

    ㅁㅊ....

  • 현동
    현동 개월 전 +4

    내딸 서영이 현실판 버전이네

  • 찌 나라 햄
    찌 나라 햄 2 개월 전

    주영이가 너무 착하네 나였으면 모든걸 다~~~~~~~~~~~~~~~~~던졌을뜻

  • 갓이유가좋아유
    갓이유가좋아유 2 개월 전

    나도 우리 오빠 결혼하면 어떻하지....

  • 나영서
    나영서 2 개월 전

    진짜 시

  • 블록스 유저로
    블록스 유저로 2 개월 전 +1

    ......................................ㅠㅠ 슬퍼 ㅠㅠ

  • 나비
    나비 2 개월 전

    근데 난 영완언니가 더 불쌍함 ㅠㅠ 부모는 짐이어서 일부러 거짓말 하고 결혼한건데 시누이가 먼저 아니꼽다는 듯 구니까 저렇게 된거잖음,,

  • 완두콩오리•ɞ•

    저거저거 애기도 아니고 아내분 너무하네 지가 잘못한걸 모르고있어

  • 이지선
    이지선 2 개월 전

    최영완 연기 진짜 잘한다~

  • 음음음
    음음음 2 개월 전

    조정석인 줄

  • 뿡뿡
    뿡뿡 2 개월 전

    아니 그건 그렇다 치고 아버지가 딸한테 사과하는 장면은 없는건가??

  • 임예주
    임예주 2 개월 전

    ㅋㅋㅋ

  • 꾸르릉
    꾸르릉 2 개월 전

    아니;;;C누이도 싸가지 없는데 새언니 그년이 미친년이지 아빠란 놈도 어이가 없네
    딸을 저따구로 무시해도 되나... 아부지 그거 가정폭력이예요

  • 허재혁
    허재혁 2 개월 전

    삼청교육대가 답이다
    집중적인 체력운동이 가슴속 깊은곳에 숨어있는 쓰레기 근성을 뽑아주고 새사람으로 거듭나게 된다

  • 인간쁑
    인간쁑 2 개월 전

    5:29초 너 낮술했냐? 술을 많이 먹긴했구나...

  • 이정찬
    이정찬 2 개월 전 +1

    시누이가누명써어턱하나며누리가그지근서

  • 메롱
    메롱 2 개월 전

    답이없다 아버지가 뺨 때린거부터 너무 놀람,, 결말은 다 풀려서 끝이 났지만 그래도 나였으면 전에 있던 일로 가족을 다 못 믿을듯 평생 마음에 상처 받을듯 아 마음아파 진짜

  • 이정찬
    이정찬 2 개월 전 +2

    시누이가못데먹어서며누리가음식시켜음니다나뿐여자여사기결혼해서그지근성

  • 영혼탈곡기
    영혼탈곡기 2 개월 전

    문득 생각나서 검색해서 봤는데 개꿀잼이네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뿌까뻔쩍
    뿌까뻔쩍 2 개월 전

    딸이 너무 불쌍하다̤̫ ㅠㅠㅠㅠ

  • 욱일아파트
    욱일아파트 2 개월 전

    원래 성격이 지나치개 좋아보이면 반대의 성향도 생각해봐야함 가식적일 확률이 높음

  • ᄋᄋᄃᄃᄒ
    ᄋᄋᄃᄃᄒ 2 개월 전

    아니 시작하자마자 경찰 싸다구날리는거 왤
    케 웃기냐ㅋㅋㅋㅋㅋㅈㅋㅈㅋㅋㅋ

  • Route Ya
    Route Ya 2 개월 전

    3:23 11:23 본성 연기 좋아 ㅎㅎ

  • 이정찬
    이정찬 3 개월 전

    아녕하세요며루리이는예쁘고연기도잘하시고감사합니다건강하세요

  • 원샷
    원샷 3 개월 전

    연기력 폭발 ㅗㅜㅑ

  • 현아〰
    현아〰 3 개월 전 +1

    저 새언니 진짜 연기잘하는건가
    ㅈㄴ꼴보기싫닼ㅋㅋㅋㅋㅋ

  • 블링블링
    블링블링 3 개월 전

    이거 계속 봐도 존잼

  • Cream Puff
    Cream Puff 3 개월 전

    다보고느낀건 아무리그래도 시누이애비
    며느리 애비 둘다문제인ㅅ...ㅠㅠㅠ

  • 임정똥
    임정똥 3 개월 전

    와....

  • 드라마덕후
    드라마덕후 3 개월 전

    아버지 딸이랑 원수지셨나...

  • 꽃이야넌나의
    꽃이야넌나의 3 개월 전 +13

    딸역 배우분 너무 이쁨 ㅠㅠㅠ 보면볼수록 매력있네

  • 고다
    고다 3 개월 전

    이거 여동생 배우분이 보셨어용

  • 금권우
    금권우 3 개월 전 +2

    0:25초에 여동생이 왜 경찰 빰 때리노?
    단나라에 하면 위법인데!

    • 드라마덕후
      드라마덕후 3 개월 전

      오 덕분에 배우분들 이름 알게됬네요 감사합니다

    • 금권우
      금권우 3 개월 전

      수정합니다!
      시아버지:강철
      아들:양현태

  • 금권우
    금권우 3 개월 전

    원종례씨도 카리스마가 있네
    살아있어 살아있네

  • 김서현
    김서현 3 개월 전 +1

    4:26 때 진짜 나 때리면 나갈거야,

  • ᄋᄋ
    ᄋᄋ 3 개월 전 +2

    저 여자 주인공 그 못생긴 아내에 나오신 그분 아닌강...? 말투가 비슷해...

    • 드라마덕후
      드라마덕후 3 개월 전

      그분 맞습니다 최영완 배우분이세요!

  • 유미희
    유미희 3 개월 전

    저 시누이 배우분 목소리 너무 좋다

  • 이Powe
    이Powe 3 개월 전 +1

    돈이 있어야 주지........ㅋㅋㅋㅋㅋㅋ망햇넹

  • yk케이
    yk케이 3 개월 전 +1

    2:43 음식배달원 미스터 빈 닮았다

  • 쑥떠기
    쑥떠기 3 개월 전

    시누이가 처음엔 극혐인데 며느리도 상븅신

  • ssi kwon
    ssi kwon 3 개월 전

    사람을 믿지말라! 누구든지 타인은 지옥이고, 모순이고, 다중인격자이고, 위선자다!

  • rainy day
    rainy day 3 개월 전 +5

    4:26 다큰딸을 저리 때려 첨보는 에피소드네...

  • 깜냥이랑
    깜냥이랑 3 개월 전 +1

    저 집구석은 며느리보다 시애비가 더 문제같은데

  • 래디언트
    래디언트 3 개월 전

    마지막에 나온 음악 아내의 유혹에서 쓰였던거 같은데...

  • Whek Tiwlsnmg
    Whek Tiwlsnmg 4 개월 전

    아버지가 제일 ㅋㅋㅋㅋㅋㅋㅋㅋ

  • 냠마리
    냠마리 4 개월 전

    난 왕 링귀걸이 어울리는 여자들이 부럽더라ㅠㅠ 시누 귀걸이 찰떡임 헤어스타일부터 턱 라인까지

  • 음냠냠
    음냠냠 4 개월 전

    아내가 진짜 이정도면 사페...
    아버지도 진짜...
    남편이랑 시동생이랑 어머니가 진짜 인성이 좋아보인당..

  • 샓샓
    샓샓 4 개월 전 +1

    남주아재 시무라켄같다

  • 혜졍
    혜졍 4 개월 전

    난 아버지가 더 짜증남,,,,

  • Dessert pop디저트팝

    애바 ㅋㅋㅋㅋㅋ 아빠가 딸말을 안믿냐 ㅋㅋㅋ 누가봐도 훼손된거지 일부러 그렇게 줬겠니?

  • 김정원
    김정원 4 개월 전

    재미딴❤️

  • 박수정
    박수정 4 개월 전

    진짜무섭네

  • 권파도
    권파도 4 개월 전 +2

    7:20 띠용~~~

  • 한승현
    한승현 4 개월 전 +1

    연기하는거 ㄹㅇ 슈기같음

  • 보글보글 요리 TV
    보글보글 요리 TV 4 개월 전 +1

    진짜 저런일이 있을까?

  • 호야
    호야 4 개월 전 +2

    저 딸도 맹하다....증거를 잡아야지.
    술만 먹지 영리하지 않어~

  • Kelley Choi
    Kelley Choi 4 개월 전

    ㅋㅋㅋㅋ 아내의 유혹 브금 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지수
    김지수 4 개월 전

    시동생 눈 싸납게 생겼다 화낼때 무서워...

  • 욱일아파트
    욱일아파트 4 개월 전

    강민정 연기 개잘하네

  • 주아림
    주아림 4 개월 전

    뼈가̆̈ 부서지도록 배달음식 날랐겠지

  • 김보성
    김보성 4 개월 전 +135

    아버지 손버릇이 너무 안좋네

  • CY KIM
    CY KIM 4 개월 전 +1

    시누이 넘 호감이에요 ㅋㅋㅋㅋ 강민정배우님 연기 넘 맛깔나심

  • Heonsung Park
    Heonsung Park 4 개월 전

    새언니 이즈리얼ㅋㅋㅋㅋ

  • Gorilla MAN
    Gorilla MAN 4 개월 전

    어차피 절도 친족상도례여! 당당해

  • 수송수송
    수송수송 4 개월 전 +1

    7:19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ㅇㄴ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름없음
    이름없음 4 개월 전

    옛날에 방송한 아내의유혹 보는줄~!

  • 김봉구
    김봉구 4 개월 전

    네 맞아요 제가 사랑과전쟁 보느라고 장가를 안갑니다 👍

  • 조진선
    조진선 4 개월 전 +4

    저 아버지역 하시는 분 발연긴데 뭔가 귀여우심 ㅋㅋㅋㅋ

  • WeDnEsDaY wE wEaR PiNk
    WeDnEsDaY wE wEaR PiNk 5 개월 전

    7:22 띠용! 에서 현웃 터짐 ㅋㅋㅋ

  • 까불면까나리
    까불면까나리 5 개월 전

    저런 사람들 이기기 힘들어 ㅜㅜ

  • jelly kongnamul
    jelly kongnamul 5 개월 전 +1

    7:00 ㅆㅂ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ㅈㄴ웃겨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 RO Han
    RO Han 5 개월 전

    아버님 진짜 ㅎㅎ나두우~~♡ 할때 세젤귀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