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전쟁] 애교 많고 싹싹하던 며느리의 진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2. 02.
  • #현실 은드라마보다더해
    #막장 의원조
    #사랑과전쟁
    시즌2 71화 딸 같은 며느리 편
    ※ 과한 욕설이 포함된 댓글
    논란을 조장하는 글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케미TV는 재업로드를 하지 않습니다※

    ▶케미TV 구독하기 goo.gl/jbuLyt
    ▶관련 재생목록 goo.gl/P8sK63
    ◈케미TV 공식 사이트◈
    ▶페이스북 kemitv/
    ▶유튜브 goo.gl/rU7FXE
  • 엔터테인먼트

댓글 • 415

  • 보스
    보스 2 시간 전

    며느리연민정같다

  • Juhee Bae
    Juhee Bae 3 시간 전

    아니 시아버지한테 아빠가 뭐임...선넘네

  • Jessy Maple Kim
    Jessy Maple Kim 12 시간 전

    저런 년은 가급적 얽히지 말고 최대한 피하는게 상책.
    주변 사람들을 홀려 놓기 때문에 동족 아니고선 절대 못 당함.
    심지어 빼도박도 못 할 물적 증거가 있어도 사람들은 자기가 여지껏 믿고 있던 진실이 잘못됐다는걸 인정하기 싫어서 나한테 뒤집어 씌움.
    초딩 때 내 친구 중에도 하나 있었는데 지가 잘못해 놓고 지네 엄마한테 걸리니까 나한테 뒤집어 씌웠는지 걔네 엄마한테 전화가 왔다고 우리 엄마가 난리 났길래 당연히 말도 안 된다고 펄쩍 뛰었는데 걔네 엄마는 물론 우리 엄마까지도 다 걔 말만 믿고 오히려 나를 순진한 애 꼬셔서 나쁜 짓 해 놓고 거짓말한다고 쥐 잡듯이 잡음.
    그게 초2(만 7세) 때였는데 그 어린 나이에도 어른들 다 홀려서 지 목적 달성하는거 보니까 저런 끼는 타고나는거고 사람 홀리는 재주 있는 사람은 절대 피해야 된다는걸 뼈저리게 느낌.
    저 시누이도 무슨 핑계를 대서든지 분가부터 하고 오빠랑 올케년은 물론 부모님이랑도 가급적 멀리 지내야 속 뒤집어질 일을 그나마 줄일 수 있음.
    이미 부모님도 다 홀려 놔서 딸을 쓰레기 취급하고 굴러 들어온 올케를 딸처럼 생각하는거 보니 아무리 내 부모라도 노답인 상황.

  • 잔치국수
    잔치국수 20 시간 전

    케미티비님 페북에 케미님께서 직접 자막 넣은 영상들이 막 올라오네요 출처없이요 ㅜㅜ

  • 이상찬
    이상찬 일 전

    8: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업소개소냐ㅋㅋㅋ

  • 박성철
    박성철 일 전

    자!!!지금여러분의가정는행복하십니까..

  • 하트뿅뿅
    하트뿅뿅 일 전

    친오빠 바보야,, 동생말 믿어줘

  • 삼태인v
    삼태인v 2 일 전

    엄마.. 저 언니 무서워..

  • 일루바타르
    일루바타르 2 일 전

    실제로 저런 여자들이 있다는 게 무서운 거죠.

  • vdgc tlo
    vdgc tlo 2 일 전

    성격장애야 이건.

  • vdgc tlo
    vdgc tlo 2 일 전

    딱 먹어봐도 배달음식인줄 아는데.

  • 서주연 śëö jù ÿéoń

    7:20 이거 왜 아무말도 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과음은 또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찌똥 찌똥
    찌똥 찌똥 3 일 전

    친정엄마..참...
    친아빠도 아닌데 딸한테 돈달라하냐..
    그냥 그남자랑살지말아야지
    딸래미돈까지.
    그러다보니딸이정신이 빗나가버린듯
    지겨운 거지인생.

  • 룹벨
    룹벨 3 일 전

    뭔 사우나 찜질복 입고 로비까지 니옴? 저런곳도 있나 원래?;;;

  • jo jaws
    jo jaws 3 일 전

    딸램 연기 개잘해 ㅋㅋㅋㅋㅋㅋㅋ

  • 정윤
    정윤 4 일 전

    아버지의 부엌 보고싶어요 ㅠㅠ
    지금 트렌디 티비 체널에서 나와서 보고있는데 너무 제 얘기라 폭풍공감하며 이밤에 울고있네요
    남편은 왜 질질짜냐는데 서운하고 화가납니다 ㅜㅜ
    링크걸어서 보내주고 싶어요

  • 로아
    로아 4 일 전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띠용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두더지 같앜ㅋㅋㅋㅋㅋ

  • 박지윤
    박지윤 4 일 전

    애비 진짜 개노답

  • 긍정성자 -노래방매니아-

    며느리 , 시어머니만 제목에 있어도 재밌을거 같아서 클릭하게 되요 ㅋ

  • 치킨우주
    치킨우주 4 일 전

    저 며느리역 하신 배우 못생기여자랑 결혼한 그 편에 나온 분 맞죠?

  • ujeong Hwang
    ujeong Hwang 4 일 전

    내가 도둑년을키웟다니!

  • 뽀글뽀글
    뽀글뽀글 4 일 전

    이번편은 그냥 좀 불쌍하다.. 저 여자가 나쁜건 맞는데 부모가 한 사람을 망쳤네.. 진짜 안타까움 ㅜㅜ 진짜 가해자는 병원에 안가고 피해자만 다쳐서 병걸리게 한 다는게 맞는듯

  • 햠듀You Tube
    햠듀You Tube 4 일 전

    딸 불쌍해...
    근데 마지막 사이다다!

  • 곰탕
    곰탕 4 일 전

    떠라이네

  • 이Mh
    이Mh 4 일 전

    쏘시오패스다

  • Hyunja Baek
    Hyunja Baek 4 일 전 +1

    저런 여자랑 사는
    남자가 머저리지 ~
    인생 망치기전에
    술많이 마시는 남자나
    여자는 일찍 끝내는게
    답이다~
    완죤 하나는 사기꾼이네~
    저 사기꾼은 더 위험하네~~

  • 신주쿠
    신주쿠 4 일 전

    개극혐 저정도면 소시오패스임

  • 아이러브커피
    아이러브커피 4 일 전

    며느리 잘못들어오면 집안이 망한다고 했음.

  • S H
    S H 4 일 전

    최영완님 연기를 너무너무잘하심ㅎㅎ

  • 이영진
    이영진 4 일 전

    재밌어요

  • 김지훈
    김지훈 4 일 전 +6

    진짜 요즘 드라마 배우들보다 사랑과전쟁 배우들이 연기를 잘해더

  • 채리
    채리 5 일 전 +1

    도벽은 진짜 제일싫어ㅜㅜ
    시아버님물건을 훔쳤으니 말 다했지

  • 롸
     5 일 전

    와 이번편 연기 쩌렀다👏

  • 이상임
    이상임 5 일 전

    우와 이건 첨본다

  • 추순경
    추순경 5 일 전 +1

    저건 그냥 정신병원에 보내야겠네

  • Dean Rough
    Dean Rough 5 일 전

    밥먹으면서 보면 꿀맛

  • 방태환
    방태환 5 일 전

    가족끼리 꼭 그래야되냐???
    그리고 분가안하는 사람이어딧어?

  • 임혜린
    임혜린 5 일 전 +2

    어떻게 딸말을 안믿어주냐...

  • 개쌔끼송시우
    개쌔끼송시우 5 일 전

    띠용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d d
    dd d 5 일 전

    8:15 내가 도둑놈의 자식을 키.웠.을.줄.이.야

  • 세라짱
    세라짱 5 일 전

    간만에보니 재밌다. 왠만한 영화 보다 재미나네

  • 허승연
    허승연 5 일 전

    그림을 칼로만져본다고?

  • 팔색조짐니
    팔색조짐니 5 일 전

    이거 예전에 봤던 네이트 판 얘기랑 비슷하네영
    시누이가 고딩이었나? 오빠랑 사이 좋았는데
    올케가 부모님 자기편으로 만들고 아무도 없을때 시누이 괴롭히고 그랬던

  • 0flower HONG
    0flower HONG 5 일 전

    이혼이아니라 사기결혼이니 혼인무효소송은 안되나

  • 태민송
    태민송 5 일 전

    바로 신고하고 소송 걸어야지 무슨 대화를 하냐.

  • 지안
    지안 5 일 전 +5

    저 여자도 문제지만 저 여자 친정 부모는 도대체 뭐냐? 저 며느리 친정 부모나 저 시누이 부모나 가족이 가족이 아니네 물론 가족이라고 무조건 편들어야 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쯤 딸 말도 들어 보고 입장도 생각 해줘야지

  • 배따라깅
    배따라깅 5 일 전 +2

    아빠가 발암이네ㅋㅋㅋㅋ

  • 지유니
    지유니 5 일 전

    연기짱이신듯~~

  • Vincent
    Vincent 5 일 전

    와 내용과는 별개로 마지막 장면 연기력 폭발하셨네

  • 윤성현
    윤성현 5 일 전

    새언니랑 시누이 쌍으로 제정신이 아니네;;

  • 닉네임고민하다가결정한닉네임

    와 어케 딸을 의심하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닉네임고민하다가결정한닉네임

    시누이 행세를 왜하냐 ㄷㄷㄷ

  • 김상미
    김상미 5 일 전 +1

    저 아빠 너무하다

  • 메리엄은내비타민

    민정씨는 언제봐도 이쁘다~

  • Ella’
    Ella’ 5 일 전

    계속 여자가..여자는..ㅠㅠ 요즘에나왔으면 매장각인 사랑과즈언쟁

  • 토마토토마토
    토마토토마토 5 일 전

    아빠라는 인간도 그렇다고 사람머리를 치냐..;;그냥 엄마빼고 다 개노답이네

  • 김파인애플
    김파인애플 5 일 전

    띠용^^

  • Nayla Pacheco
    Nayla Pacheco 5 일 전

    Amazing! 👍

  • 최당근잉
    최당근잉 5 일 전 +1

    여배우분들 연기 진짜 잘하신다 볼때마다 감탄만나옴

  • 헷헤
    헷헤 5 일 전

    다른편은 몰랐지만 이번편 본 후로 저 연기자 뵈기싫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