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번역가가 한국인만 알아본다는 한글 암호를 보더니 한 반응

공유
소스 코드
  • 오늘도 에바레스트 러시아 현모양처를 꿈꾸는 에바씨와 함께했습니다.
    저희같은 한국에 살면서 한국어를 쓰는 외국인들에게는 정말정말 신박한 한글 암호화의 세계를 들여다봤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러시아 에바가 나온 영상이 더 보고 싶으시다면 ↓↓↓
    1. 외국인 최초로 군부대 면회를 갔더니 부대에서 보인 충격적인 반응
    www.youtube.com/watch?v=5MTe_...
    2. 외국인이 거의 없던 시절, 8살인 나를 한국에 무작정 데리고온 러시아 어머니
    www.youtube.com/watch?v=4_SWt...
    3. 한국으로 시집간 딸 보러 온 외국 엄마가 한국인이 특별하다고 느낀 이유
    www.youtube.com/watch?v=hVyUN...

댓글 • 1 984

  • PURPLE하월
    PURPLE하월 4 시간 전

    핞쿩읜듥은 2렇퀡 쒉돍 읽읅숡 있짉 붉럷짉

  • 포메
    포메 7 시간 전

    눈감고 들으면 토종한국인이네..ㄷㄷ

  • ⸻⸻⸻⸻⸻⸻⸻⸻⸻⸻⸻⸻⸻⸻⸻⸻⸻⸻⸻⸻⸻⸻⸻⸻⸻⸻⸻⸻⸻⸻⸻⸻⸻⸻⸻⸻⸻⸻⸻⸻⸻⸻⸻⸻⸻⸻⸻⸻⸻⸻

    난독화가 있었는진 몰랐지만 그냥 써도 쓰기 쉽습니다 그냥 이해할수 있게 막쓰면 되거든요
    않녉하셁욪 난돆홣 얿이도 쓹숟읻눈 글씱입니닥

  • YJ
    YJ 17 시간 전

    와 외국인 발음이 이렇게까지 좋을 수 있구나... ㄷㄷㄷ

  • 엑스트라-J
    엑스트라-J 18 시간 전

    엵쒸 대닪ㅎr쒸ㄸr

  • 탕이2탱
    탕이2탱 22 시간 전

    이렇게 하면 외인국은 어겠렵지?

  • 아사멜랑
    아사멜랑 일 전

    딹히 벊혁 앉핽돜 그냟 탛잫 몉볂 두듫이멱 슭슭 맣듫어짋니댥

  • 최우정
    최우정 일 전

    말하는게 진짜 한국분 다 되셨네

  • 자유대한민국

    얼굴 안 보고 들으면 에바 그냥 한국인... 에바가 한글 발음하는만큼 내가 영어 발음 할 수 있다면...

  • 단타의 왕
    단타의 왕 일 전

    헐.....에바...
    한국어가.....목소리만 들으면 백프로 원어민이야....충격

  • 쿠우
    쿠우 일 전

    에바가 진짜 똑똑한거지...발음이 한국인 수준을 뛰어넘는 발음수준..

  • Han
    Han 일 전

    별 사이트가 다 있네욬ㅋㅋ

  • dk Wmf
    dk Wmf 일 전

    화면 안보면 외국남자 한국여자 각 한명씩 있는 것 같음

  • NK cell
    NK cell 일 전

    러시아 번역가님 한국어 진짜 잘하시네요....!!!
    새침 야무진 말투에 단어 중간 쉬는 타이밍이나 감탄사까지 아예.. '~구나', '~요', '그쵸', '~죠'
    영상없이 보면 한국인인 줄 알겠어요 ㅋㅋㅋ
    솔직히 러시아 사람들이 고졸 원어민 한국인보다 저 분한테 한국어 배우는게 더 교양있는 한국어를 구사하는데 나을 수준입니다
    이 영상을 보고 '아, 나도 원어민 말고 교포나 통번역가한테 외국어회화 과외 받아야겠다. 통번역가가 언어가 뛰어나고 더 교양있구나' 이런 생각이 드네요...

  • wentzler
    wentzler 2 일 전 +1

    에바님은......그냥 대단 그 자체시네요
    원래 모든 통역사분들이 다 에바님만큼 실력이 있는건가요??? 아니면 에바님이 진짜 대단하신건가요??

  • 전은숙
    전은숙 2 일 전 +1

    이게 소리문자의 위대함이구나.
    세종대왕이 2천년대 시대를 예측하고 한글을 창제하셨구나.땡큐 세종

  • 이재현
    이재현 2 일 전 +1

    같이 일하는 형 팔뚝에 참이슬 글자랑 병 타투로 새긴거 보고 엄청 웃었는데 ㅋㅋㅋ

  • 소석
    소석 2 일 전 +1

    넘 잼 나네요.글고 에바님은 외국인탈을쓴 한국인임에 극 동감합니다. 잘봤어요..

  • 리치맛예린
    리치맛예린 2 일 전 +1

    읽워퀘 말핽돕 알와들울 쑤 있돩

  • 민0163
    민0163 2 일 전 +1

    ILLHYHL

    기보 로꾸꺼

  • 구름어몽어스
    구름어몽어스 2 일 전

    역시 우리한국어는 정말 외국인에겐 어려웠던거야 그러니 번역기가 지는거지(?)

  • 짱구는옷말려
    짱구는옷말려 3 일 전

    오 쩐다 난독화 사이트가 있다니

  • 내게로
    내게로 3 일 전

    여자분 뭐지 ㅡ..ㅡ;;;;;;;;; 아예 쌩으로 한국발음인데 와.. 얼마나 노력하면 원어민보다 더 원어민 같을 수가 있지 ㅡ..ㅡ

  • 狼オオカミ
    狼オオカミ 3 일 전

    ❤❤❤ ના바님 너무 귀엽ヱ ગ쁘ヱ 매력넘치십પ다̆̎ ⋌˫랑해̆̈요̆̈.ᐟ❤❤❤

  • 동해
    동해 3 일 전

    에바님 나보다 한국말 잘해ㅎㅎ

  • 시간이생기면
    시간이생기면 4 일 전

    한국인 보다 더 한국말을 잘 하시내 발음이 완전 표본 같에

  • Blue Nile
    Blue Nile 4 일 전

    와 여자분 한글패치 좋은걸로 하셨네
    영상 안보고 소리만 들으면 그냥 한국인줄 알 정도 ㅋㅋㅋㅋ

  • 허나거절한다
    허나거절한다 4 일 전

    한국인만 알수있는거 하나더








    -Tlqkf-

  • k K
    k K 4 일 전

    영상안보고 듣기만하면 한명은 그냥 완전 토종 한국인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ewon lee
    sewon lee 4 일 전

    에바님 한국에서 태어나셨죠?

  • SoHee Park
    SoHee Park 4 일 전

    발음이 되게 자연스러워서 오히려 부자연스러워보여요ㅋㅋㅋㅋㅋ

  • 라미
    라미 4 일 전

    한국사람보다 더 말 잘함~!!한획을 긋다 이런말을 외쿡인이 하다니~^^

  • 니메
    니메 4 일 전

    렑겕놁

  • - Rdi
    - Rdi 4 일 전

    맛사지 간판은 마사지평점사이트의 광고로 만든 거였다고합니다

  • 소도
    소도 4 일 전

    예바씨 눈을 보며는 촉촉히 젖어들어 가네요 ㅎ 사랑해요...................

  • 잼민이(Daegyu Lee)
    잼민이(Daegyu Lee) 4 일 전 +2

    변환기
    에바 를 변환합니다
    자세히 보기 를 눌러 확인


    애바
    엡a
    ㅐ바
    Abba
    다른 변환은 답글로

  • 마들에슾
    마들에슾 4 일 전

    삺여갉이줜에 굵독 눍륽곩 갉껬씀밁닭

  • 가티노올
    가티노올 5 일 전

    에바님은 대한외국인때부터 봤는데 눈감고 들으면 그냥 한국인입니닼ㅋㅋㅋ쵝오입닌당!!

  • 알수없는동영상

    누가 국가기밀을 누설하는거냐고…

  • 대찬
    대찬 5 일 전

    왂 ..에바 대단하다 ..발음이 그냥 찰지네!

  • 충만 컨트리볼

    앜ㅋㅋㅋㅋ 난 다 이해함 ㅋㅋ ㅋㅋㅋㅋ 어캐 알얐지

  • cKkYy RrOoC
    cKkYy RrOoC 5 일 전

    아니 에바님 말하시는거 눈 감고 들으면 그냥 한국사람이 말하는거같어...

  • Coral Reef
    Coral Reef 5 일 전

    표준 한글이 아닌 저속한 표현의 엉터리 철자법에
    그대들의 귀중한 시간 낭비하지 마십시요.
    인생은 쓰잘데기 없는 일에 허비하기에는 너무나 짧습니다.

  • Peter
    Peter 5 일 전

    오른쪽 여자분은 발음이나 억양이 그냥 한국인인데요? blind test 하면 한국인이라고 할듯 ㅎㅎㅎ 10분 가까이 영상봤는데 외국인 느낌의 발음이 하나도 없었네요 ㄷㄷㄷ

  • 얌얌얌
    얌얌얌 5 일 전

    ㅎㅎㅎ 우수성~ 에바님 발음 한국발음~

  • 테니짱
    테니짱 5 일 전

    에바는 정말 한글의 외국여왕 킹정.

  • 목장주인 OK
    목장주인 OK 5 일 전 +1

    에바님 크리스님 존경합니다 항상 큰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 츄리베리
    츄리베리 5 일 전

    에바님은 나보다 한글잘아시는것 같다,.
    핝굯읹맍 잀읅숮 잎늕긃
    엷엇붅듥 옷늙핳룷 핵볽핫섹욜



    여러분들 오늘하루 행복하세요

  • pansoriman
    pansoriman 5 일 전

    와, 에바님은....눈감고 들으면 원어민....한국인 입니다.

  • IM Y
    IM Y 5 일 전

    확실히 러시아 출신들이 한국어 발음이 좋아요....

  • 회색의야수
    회색의야수 5 일 전

    에바님 대단하시다..
    나보다 한글.잘이는거 같아 ㅋㅋㅋㅋ 반성해야겠다

  • KSlion The
    KSlion The 6 일 전

    에바님은 말하시는게 그냥 한국인이신데?... 국어는 저보다 잘할듯

  • 강감찬
    강감찬 6 일 전

    두분 대단하세요.
    부러워요
    저도 한국인이지만 한국말 뜻 너무 유창~~~^^

  • HSL paul
    HSL paul 6 일 전

    에바씨는 코리언 네이티브 스피커인 내 친구들 보다 한국말을 더잘하시네요. 내 친구들 말하다가도 “그거 있잔아 그거있자아..” 맨날 이러는데..

  • Tiger 한국
    Tiger 한국 6 일 전 +1

    에바님 딕션 그냥 한국인이잔아 고향이 서울

  • 프렐리움.Plelium
    프렐리움.Plelium 7 일 전 +2

    애바님 저보다 한국어 잘하시는데요;;

  • Singer Love
    Singer Love 7 일 전 +1

    저 여자분 한글 인스톨이 잘되어있네
    처음 보는 채널이라서 참 신기하기만 하다.

  • Nerz _
    Nerz _ 7 일 전 +1

    와 여성분 한국말 너무 잘해서 누가 더빙한거인줄 대박

  • 레이너
    레이너 7 일 전 +1

    외국인이 한국어로 이렇게 웃길 수 있구나....ㅋㅋㅋㅋ

  • 궁금해요TV
    궁금해요TV 7 일 전 +1

    우수수 하면 느껴지는 것 ㅡ 낙엽이 우수수 떨어지는 느낌 ㅡ 우수수 떨어지는성질 우수성 --- 사이 시옷 이 들어 가야 우숫성 = 우수항 성질 = 우수한 품질
    --- 말이 길어 질 것 같으니 그냥 넘어 가지요. 아주 샌스 있으신 모습

  • 부자 너구리
    부자 너구리 7 일 전 +1

    개욱기고 역시 에바레스트 👍 ㅋ 난독화 ㅋㅋㅋㅋ

  • 이진영
    이진영 7 일 전 +1

    에바님의 한국어 사랑과 노력이 느껴지네요.

  • Hyemin Kim
    Hyemin Kim 7 일 전 +1

    에바님이 저보다 한국말 발음 좋음..

  • 알짠
    알짠 7 일 전 +1

    와 목소리만 들음 그냥 한국인이야
    말 잘하신다ㅎㅎ

  • Max-carving420
    Max-carving420 7 일 전 +1

    갈수록이뻐지시는 비법이라도...?? 에바 완전 한국인같음!!발음 넘좋아!!♡♡♡♡♡

  • 박도현
    박도현 7 일 전

    이건 영어로도 됩니다만....
    The adkmgowenlcent - whcih cmeos in a reropt of new mcie etpnremxeis taht ddin't iotdncure scuh mantiotus - isn't thelcclnaiy a rtoatriecn of tiher eearlir fidginns, but it geos a lnog way to shnwiog taht the aalrm blels suhold plarobby neevr hvae been sdnuoed in the fsrit plcae.

  • joe Cho
    joe Cho 7 일 전

    어쩜 저리 한국말을 잘하냐…..대다나다

  • IP잇프
    IP잇프 7 일 전

    아니 에바님이랑 우리반 국어쌤 목소리랑 발음 똑같다고요....

  • David Jacobs
    David Jacobs 7 일 전

    Fritz Lang 의 Metropolis 에 나오는 주인공 닮았다.

  • 내로남불
    내로남불 7 일 전

    에바? 대한외국인? 진짜? 안본새에 왤케 이뻐짐.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이라더니.. 몰라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