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애 기를 죽여?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5. 24.
  • 2032 학교편입니다 :)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알림설정 댓글 부탁드립니당
    음악출처
    www.youtube.com/watch?v=GuRM-...
    이번 컨텐츠 출연은,
    개그우먼 김승혜와,
    킥서비스 멤버인 개그맨 박진호, 정진하가 했습니다 😀
  • 코미디

댓글 • 818

  • BIG PIG
    BIG PIG 개월 전 +1663

    1:38 딱 누가봐도 덕배인데 젊은 부부들 요즘애들 이름을 무슨 시하 휘린 설하 진하 이런 조선 판타지로 짓는 디테일은 어찌알았지..ㅋㅋㅋ

    • 휘올리
      휘올리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 Wáng Mendu bĭbigo
      Wáng Mendu bĭbigo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oo zeery
      moo zeery 2 일 전

      @킥서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Evol Tuoballa
      Evol Tuoballa 4 일 전 +1

      아니 이건 진짜 개웃기네

    • 아담한아담스미스
      아담한아담스미스 5 일 전 +1

      꿈보다 해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성실한베짱이
    성실한베짱이 개월 전 +1268

    ㅋㅋㅋㅋㅋ보호받고 자란 세대가 선생님되니깐 선생님 엄마 vs 학부모 엄마 이렇게 되는 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천재다

    • hanry
      hanry 4 일 전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밍밍
      정밍밍 10 일 전

      ㄹㅇ

    • 2 k
      2 k 21 일 전 +4

      학부모의 엄마까지 갈수도 있네요 ㅋㅋㅋㅋㅋ

    • 1771 v
      1771 v 24 일 전 +9

      @성실한베짱이 오타가 아닐 수도 ... 학생 엄마 VS 선생 엄마 -> 선생 엄마 VS 학부모 엄마까지 올라 갈지도 ... 어차피 학부모도 보호받고 자란 세대 일테니 ...

    • 성실한베짱이
      성실한베짱이 27 일 전

      @파이어 펀치 오타요 학생엄마

  • 키위
    키위 개월 전 +1155

    ㄹㅇ 반복되는 뇌절같으면서도
    주옥같은 풍자들이 꿀잼

    • 네오유튜브
      네오유튜브 16 일 전

      @ㅇㅇ 뭔 표절이야

    • 권익현
      권익현 개월 전 +26

      뇌절도 뻔뻔하고 구체적으로 하니 예술이 되버림 ㅋㅋㅋㅋ

  • ໊ æ
    ໊ æ 개월 전 +236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가 다 어디서 나오는 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뇌절에 뇌절 거듭하는데 재밌는 채널은 진짜 여기가 처음이네요 2032년 시리즈 오래오래 해주세요 부디부디 쉑댓부디..

    • 킥서비스
      킥서비스  개월 전 +5

      쉑댓부디를 보니, 또래시네욬ㅋㅋ:) 다만세!

  • 국내산건조도라지
    국내산건조도라지 개월 전 +523

    ㅋㅋㅋㅋㅋ마지막 어머니끼리 통화하는거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킥서비스 너무 조아…🤍

  • 유하늘
    유하늘 개월 전 +336

    ㅋㅋㅋㅋㅋㅋㅋ어무니끼리 통화하는데 아무렇지도 않게 딴 사람들한테 인사하는거 진짜 웃기네ㅋㅋㅋㅋㅋㅋ

  • 띠링
    띠링 개월 전 +89

    진호님 무표정으로 입만 바쁜거 진짜 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엄마끼리 싸움에서 대박 통쾌ㅋㅋㅋㅋㅋㅋ

  • 삼겹살
    삼겹살 개월 전 +638

    진짜 숨이 턱턱 막히는 세상이네..
    재밌으면서도 한편으론 생각이 참 많아지는 ㅠㅠ

    • đ
      đ 27 일 전 +1

      @elly 컨셉

    • elly
      elly 28 일 전 +2

      @개미 너 혼자 뭐해?

  • 하리보
    하리보 개월 전 +144

    와... 진짜 조만간 학생 동의 얻는 부분 진짜 있을듯ㅋㅋ 디테일 쩔엉!

  • 난코
    난코 개월 전 +94

    천재 천재!!
    요새 어줍잖은 주작 몰카보다 이런 꽁트들이 늘어나서 생각없이 웃으면서 볼 수 있어서 좋다.

  • 건우박
    건우박 개월 전 +260

    뇌절에 뇌절을거듭하니 오히려 재밌다 잠깐피좀 흘리고있으라는게 ㄹㅇ 미친거같음ㅋㅋㅋㅋㅋ

  • 요리동생
    요리동생 개월 전 +55

    이 시리즈 보면 진짜 미래에 뭐 하나 실현 될 것 같음 ㅋㅋㅋ

  • 리사즈
    리사즈 개월 전 +125

    아 ㅋㅋㅋㅋㅋㅋ 진짜 과거 은사님들 겪었던거랑 현재 교사친구가 겪고있는 거 생각하면 너무 찐이네요..... 1인 변호사 달고다닐듯ㅋㅋㅋㅋㅋ 오늘도 디테일 끝판왕💖

  • Noinformation !!
    Noinformation !! 개월 전 +45

    저희 어머니께서 초등학교 선생님이라 학교 관련해서 이것저것 많이 듣고 자랐는데 어쩜 풍자를 이리 잘하시는지요...ㅋㅋㅋㅋㅋ 요즘 ,,특히 초등은,,민원 내용이 장난아니라네요

  • 원정현
    원정현 개월 전 +113

    우와!! 개그우먼 김승혜씨 진짜 오랜만이네요ㅎㅎ
    앞으로도 종종 섭외 부탁드려용🙂

    • 존지
      존지 개월 전 +4

      그니까요 넘 반가운 얼굴

  • kim dana
    kim dana 개월 전 +76

    현직 교사인데 정말 공감 많이 갑니다...ㅎㅎㅎ

  • 카레맛초코파이
    카레맛초코파이 개월 전 +114

    근데 진짜 10년뒤엔 어쩔티비같은 단어말고 표준어로 얘기하는 세상이 되면 좋겠다. 오늘 진짜 풍자 대박입니다. 잘봤어요!

  • 로키
    로키 개월 전 +40

    MBTI 뇌절도 다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난 설마 2020년대 들어서 혈액형별 성격뇌절이 업그레이드해서 다시 등장할줄은 몰랐지...

    • 세이지
      세이지 12 일 전 +2

      그때는 성격 1024가지로 나눌듯...

  • 김음악
    김음악 20 일 전 +12

    그냥 웃기는 개그가 아니라 늘 고품격 사회풍자...정말 최고에요. 시놉 짜시는 분 진짜 천재!!

  • BN
    BN 개월 전 +782

    이쯤되면 재미없어질 법한데 계속 재밌네

  • GGS사원 김토끼몬
    GGS사원 김토끼몬 개월 전 +195

    늘 잘보고 있습니다. 못해도 3번 이상은 꼭 보고 댓을 다는데요. 이번편은 뭐랄까 너무 와닿는게 많아서 마냥 웃을 수 만은 없네요. 민감할 수 있는 아이디어도 재치있게 표현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 GGS사원 김토끼몬
      GGS사원 김토끼몬 개월 전 +5

      @킥서비스 횽들...어쩔비스포크저쩔시그니처에 지지말고 화이팅!!😉

    • 킥서비스
      킥서비스  개월 전 +8

      김토끼몬..ㅠㅠ

  • 집사딩가샤넬
    집사딩가샤넬 개월 전 +21

    와 이번거 너무 재밌어요.. 2032 시리즈 처음 봤을 때의 신선도 + 충격 그대로가 다시 느껴지는 깔끔한 대본...!! 뭔가 연기력도 너무 좋고 대사에 거를타선이 없어요 대박임

  • jji bak
    jji bak 개월 전 +163

    중학교 교사인데 웃프네요😂😂😂😂ㅋㅋㅋㅋㅋ마지막 엄마 바꿔주는 거 최고예요 나도 엄마 있다고요ㅠㅠㅠㅠ나도 귀한 자식이라고요ㅠㅠㅠㅠㅠ

    • 어빈
      어빈 개월 전 +3

      힘내요ㅠㅠ

    • 더존
      더존 개월 전 +7

      쓰담쓰담

  • 상
     개월 전 +107

    개그코인이 있다면 킥서비스 탑승한다ㅋㅋ
    진짜 떡상할 일만 남았다
    한번 쯤은 회사에서 엄마보고 싶을 때 있자나🤣
    전화로 싸워주니까 통쾌함
    뇌절+풍자+연기 항상 재밌어요!

  • 유예찬
    유예찬 개월 전 +136

    지혈 하려고 녹음하고 전화돌리는거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

  • Lina
    Lina 개월 전 +48

    이 채널 ㄹㅇ 10년 뒤에 성지순례 맛집 될 듯

  • JohnJHPark
    JohnJHPark 개월 전 +9

    장기연애보다가 알고리즘 타고 왔습니다. 개콘출신 희극인분들 포기하지 않고 계속 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크레이쉬
    크레이쉬 21 일 전 +6

    진짜 요즘 학생들 하나 간섭하기도 힘들다고 하던데 전국에 계신 선생님들 응원합니다!

  • 김인성
    김인성 개월 전 +667

    여러가지 풍자가 자연스레 녹아 있네요. 그러고 보면 선생님들도 엄마가 계시죠. 엄마는 엄마로 상대한다!

  • 봄이
    봄이 개월 전 +34

    와 진짜 나중엔 표준말 쓰는걸로 유행돌면 세종대왕님께서 기뻐하시겠다

  • 찐안
    찐안 6 일 전 +6

    1:20 “승혜야 잠깐 피 좀 더 흘리고 있어” ㅋㅋㅋㅋㅋ

  • 렌더링후회공
    렌더링후회공 개월 전 +7

    계속 뇌절했으면 좋겠다
    진짜2032년까지 컨텐츠내주세요

  • 튀튀
    튀튀 개월 전 +54

    ㅋㅋㅋ 저출산 비혼 문제로 학생수 많은게 2명 ㅋㅋㅋ 신체접촉, 유행어 , 오냐오냐 극성부모님 품에서 커온 요즘아이가 자라 선생님이됐고 그 부모님과 32년도 극성부모님과의 말싸움배틀 ㅋㅋ 하나같이 다 꿀잼 ㅠㅠ

  • 크로우리드
    크로우리드 개월 전 +26

    엄마끼리의 대화에서 웃음수밖에 없었다 ㅠㅠ

  • 선이
    선이 개월 전 +5

    2032리즈 전부터 계속보고있는데 뇌절치니까 뭔가 속시원하네요ㅋㅋ 더 유명해졌으면 좋겠습니다

  • ᄋ_ᄋ
    ᄋ_ᄋ 개월 전 +5

    제가 인터넷찌들어서 웃음기준이 좀 높은대 , 정말 포인트 잘찾고 재미있으시네요. 역시 개그맨이셨군요. 노력하시는흔적 느껴집니다.

  • 영문법 노트
    영문법 노트 개월 전 +137

    3:44 어머님들 상담하다가 이거 상상해 본 적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oon힝구
    Moon힝구 개월 전 +14

    엄마끼리 통화 개웃기넼ㅋㅋㅋㅋㅋ

  • Youngjune Ahn
    Youngjune Ahn 17 일 전 +1

    오 승혜씨 여기나오네요~ 피 좀더 흘리고있어 빵터지네요 ㅋㅋㅋ 엄마끼리 배틀도 재밌네요 ㅋㅋㅋㅋ

  • GI H
    GI H 개월 전 +3

    진짜 포인트를 너무 잘잡는것같아요. 잘 보고있습니다. 채널떡상 응원할게요! 유대관개!!!!

  • Island Jeju
    Island Jeju 개월 전 +37

    ㅋㅎㅋㅎㅋㅎ 진짜 요새 애들 엄마들 보면.. 참 답도 없다는 걸 너무 많이 느낌.. 아이를 낳았다고 다 엄마는 아닌데 ㅠㅠ
    채널 잘 보고 있습니다 🌞

  • 백상경
    백상경 개월 전 +30

    아니 ㅁㅊ ㅋㅋㅋ 우리 애 기를 죽여 어머니들끼리 ㅋㅋㅋㅋㅋㅋ 진호어머님 세계관 최강자 하세요

  • SwedishYakuza
    SwedishYakuza 개월 전 +16

    진짜 한국 사회 하나하나 디테일 꿰뚫고 2030이라는 걸로 풍자 개쩌네ㅋㅋㅋ

  • 링
     개월 전 +804

    ( 770좋아요 감사드립니다) 뇌절이긴한데 그때 그 2032년 핸드폰 보고 계속 보고 있답니다:)

    • TT T
      TT T 개월 전

      ㄹㅇ개재밌어요

    • 컵타시티CupsCT
      컵타시티CupsCT 개월 전

      @도오돈돈돈돈 이채널?

    • 모타쥬
      모타쥬 개월 전 +2

      ㄹㅇㅋㅋ 뇌절이 재밌는 채널은 이 채널밖에 없을듯 ㅋㅋㅋ 이채널 곳 뜰듯

    • 20살 잼민이
      20살 잼민이 개월 전 +1

      갤럭시 제트제트 플립플립플립플립에서 빵터짐ㅋㅋㅋ

  • 현수
    현수 개월 전 +8

    뇌절이라 매력있는 채널... 재밌게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수영장
    수영장 개월 전 +83

    제가 고2데 2032보면서 스트래스풀고있습니다. 중간고사때문에 스트래스 많이 받았는데 짧고 재미있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즐겁게 영상 찍어주셔서 감사합니요~~^^
    앞으로 화이팅 넘치고 매력적인 2032컨셉 유지하시면서 즐겁게 영상 찍어주세요~

    • 가좌역
      가좌역 개월 전 +3

      @킥서비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미있고 흥미로운 컨텐츠로 저희를 즐겁게 해주세요~~ 그럼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 하시길...

    • 킥서비스
      킥서비스  개월 전 +11

      모든 고등학생 화이팅!! 재밌는 학창시절 보내야되는 고등학생들이 스트레스를 받는다는게 슬프네요. 행복하세요

    • 준희 공부
      준희 공부 개월 전 +3

      모두 힘내세요~!!

    • 가좌역
      가좌역 개월 전 +3

      저도뎅 ㅎㅎ
      저는 고1인데 이거보고 스트레스 풀여서요^^
      화이팅하세욤!!

  • 슈크림도어가열립니다

    진짜 레전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풍자 미쳤다

  • 타카기양♡
    타카기양♡ 개월 전 +91

    아닠ㅋㅋㅋㅋㅋ 지혈 하나갖고 전화 몇번을 해 ㅋㅋㅋㅋ

  • S.J H
    S.J H 개월 전 +7

    알츠하이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단백질이 원인이라고 하지만 아직 명확한 치료법 없는 게 팩튼데 쉬운 믄제로 나온 거 은은하게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답변도 저러면 무병장수하는 확률 높아지는 건 팩트라 웃김 ㅋㅋㅋㅋㅋㅋ 치료법 보다는 예방책이겠지만

  • 별그냥
    별그냥 개월 전 +3

    이 채널의 레전드는 상황은 쥰내 뇌절인데 브금은 존내 잔잔함 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스카
    조스카 11 일 전 +5

    승혜님 아직 활동하고 계셔서 넘 좋네요
    팬으로 항상 기다리고 있었는데 반가워요
    자주 출연해주세요

  • Chan
    Chan 17 일 전 +1

    덕배 순우리말 개웃기넼ㅋㅋㅋ😂

  • PING
    PING 개월 전 +9

    난 이 시리즈가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잠
     8 일 전 +1

    풍자지만 저렇게될 가능성이 아예 없는건 아니라서 더 소름이다ㅋㅋㅋㅋ

  • Ch.s Kim
    Ch.s Kim 개월 전 +2

    2032년인데 스마트폰 거의 10년 넘게 쓰신 듯 ㅎㅎㅎ 32년에도 책으로 공부하다니 ㅠㅠ
    그래도 애들 외모는 지금보다 훨씬 더 성숙해졌군요 ㅋㅋㅋㅋㅋ

  • Kanye East
    Kanye East 개월 전 +6

    와우 김승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핸드폰 대 핸드폰으로 엄마끼리 싸운다는 아이디어는 대체 뭘먹고생각하신거죠 날이갈수록 출연진과 아이디어가 신박해짐ㅋㅋ ㅋ ㅋ

  • 취미음악Moon
    취미음악Moon 개월 전 +2

    이 채널만의 매력이 넘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 여름나무
    여름나무 개월 전 +1

    매일 들어와서 보는데 조금씩 구독자 늘어나는거 흐뭇해 ♡♡

  • 맞는오리
    맞는오리 개월 전 +10

    있는거 없는거 다 까시네ㅋㅋㅋ 진짜 마음에 든다ㅋㅋㅋ

  • Youth & Faith
    Youth & Faith 21 일 전 +5

    이래서 학생인권조례 반대해야된다니까ㅋㅋㅋ. 학생인권 운운하면 이렇게 된다보여주는 극단적인 풍자 잘 봤습니당

  • 선돌이
    선돌이 개월 전 +6

    현 세대의 문제점을 잘 잡아낸듯ㅋㅋㅋㅋㅋㅋ

  • yc063
    yc063 28 일 전 +3

    학생이 2명이여도 자는애는 무조건 있다는 보존의 법칙 ㅋㅋㅋㅋㅋ

  • 오구오구오구우쭈쮸쮸쮸

    오늘 건 너무 소름돋는당.
    우리나라 학생들 교내 인원 점차 감소추세인 거 부터
    물에빠진 사람 꺼내 숨 안쉬길래 인공호흡으로 살려놨더니 성희롱으로 고소한 거 휴가철에 증가했다는데 승혜 학생 손가락...피난 거 접촉동의서라니...!!!
    학생인권조례 발전하다 산으로 갔네. 네 사정이라고 부모님들끼리 링위에 파이트라니...아놔
    너무 현실적이라 너무 소름돋는다.
    (주접)우리도 모르는 사이 우린 레전드 컨텐츠를 보는 사람들일지도 몰라.

  • 꿀성대
    꿀성대 개월 전 +9

    와 애엄마 둘 크로스파이팅 지렸다 ㅋㅋㅋ

  • moonwalker
    moonwalker 개월 전 +5

    진짜 요즘 꼭 챙겨보는 고품격 블랙코미디 채널👍👍👍

  • 최강엄지
    최강엄지 개월 전 +11

    통화정상대전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쁩
     개월 전 +3

    너덜트 숏박스도 진짜 재밌는데 최애는 킥
    어제 영상 재밌게 봐 놓고 업로드된거 없나 보러온게 레전드,,

    • 킥서비스
      킥서비스  개월 전 +1

      현 상황보고 . 다음 편 구상 끝 회의예정 ㅠㅠ

  • 두닷
    두닷 개월 전 +9

    폰 겹쳐서 통화시키는거 개웃기다

  • 그냥사람
    그냥사람 개월 전 +2

    아 진짜 킥서비스는 점점 더 재밌ㅇㅓ지네요ㅋㅋ

  • 총쏘는개구리
    총쏘는개구리 개월 전 +1

    진짜 컨텐츠하나 잘뽑혔네 ㅋㅋㅋㅋㅋㅋ
    재밌다진짜 ㅋㅋㅋㅋㅋㅋ

  • 쪼리준
    쪼리준 19 일 전 +3

    표준어로 어쩔티비 하는거 개킹받앜ㅋㅋㅋㅋㅋㅋ 더화남ㅋㅋㅋ

  • 어디에든있고어디에도없는사람

    뇌절에 뇌절을 거듭하면 쥰내 웃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여름나무
    여름나무 개월 전 +1

    미치겠네 덩기덕쿵더러러러 굿거리장단땜에 지금 영상 열번도 넘게봄 ㅋㅋㅋ

  • 강다니엘
    강다니엘 개월 전 +1

    몇 년이 지나도 교육방식 구닥다리인 거 똑같네ㅋㅋㅋ
    내용만 다르고 어려워ㅋㅋㅋ

  • 위츠
    위츠 18 일 전 +1

    2032년시리즈 진짜 ㅈㄴ잘만든거같다

  • JH J
    JH J 29 일 전 +3

    ㅋㅋㅋㅋㅋ 마지막 진짜 터졌어요 정말 신박하다

  • Tlay0
    Tlay0 22 일 전 +1

    어쩔티비 표준어버전 왤케 호감이냐 ㅋㅋ

  • 효원
    효원 개월 전 +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100만 되야하는 채널 1위

  • 아요아요
    아요아요 일 전

    너무 재밌게 잘 까줘서 좋아요 ㅎㅎ

  • 제이
    제이 개월 전 +6

    아 어뜨케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진짜 스프라이트샤워 제대로 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 키야~~~~

  • 기린
    기린 개월 전 +19

    공감되는부분이 너무 많아요ㅋㅋㅋㅋㅋ

    • 기린
      기린 개월 전

      이름 출연했으니 출연료 주시죠?

    • 킥서비스
      킥서비스  개월 전

      대...대 ..대영쌤?

  • D H
    D H 개월 전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개웃기네 ㅋㅋㅋ
    컨샙도 똑같은게 아니라 다름 아 신박해서 개웃기네 ㅋㅋㅋㅋ

  • 🖤윤러브🖤 #shorts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손한 어쩔티비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민규
    김민규 3 일 전 +1

    3:46 너무 사이다ㅋㅋ 선생님분들도 누군가의 자식입니다

  • 보통의 하루
    보통의 하루 개월 전 +3

    웃긴데 왜 마냥 웃을 수 없지 ㅠㅠ ㅋㅋㅋㅋㅋㅋ

  • HS Chang
    HS Chang 개월 전 +2

    아니 풍자의 강도가 송곳처럼 날카로워 지네요♡ 웃으면서 생각이 많아지는 🤣🤣🤣 아이디어 천재들

  • 핫바
    핫바 개월 전 +6

    진짜 은은하게 돌아서 개웃김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 주블리
    주블리 개월 전 +12

    엄마 미러전 가슴이 웅장해진다

  • 민속학파
    민속학파 개월 전 +11

    엄마는 엄마가 상대한다!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실제로 보니 더 재밌네요~

  • m
    m 개월 전

    2032년엔 되 돼 너무많이틀려서 그냥 둘다 표준어되게 인정해줬다 이런것도 괜찮을듯ㅋㅋㅋㅋㅋㅋ

  • kingmaker
    kingmaker 3 일 전 +2

    자만추 보고 구독했는데...여기 반전에 풍자까지...대단하네요

  • 김건
    김건 개월 전 +2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 실험 쥐
    실험 쥐 개월 전 +10

    와 진짜 현실적이고 아이디어 좋다.. 진짜 짱이다

  • 백민주
    백민주 8 일 전 +2

    너무웃겨서 눈물나요 앞으로도 많은 영상 부탁드려요 팬입니다

  • 탠브TV
    탠브TV 26 일 전 +4

    마지막에 스피커랑 마이크끼리 휴대폰 붙이신 디테일 대단하네요

  • 지감
    지감 개월 전 +40

    아니 그냥 학생이 직접 밴드 붙이면 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송요비
      송요비 개월 전

      @돌돌이 유표 ㅇㅈㄹㅋㅋ

    • AI Humanoid 휴머노이드
      AI Humanoid 휴머노이드 개월 전 +1

      페미

    • 돌돌이
      돌돌이 개월 전 +29

      그렇게 하면 직접 붙이게 했다고
      다친사람
      학부모 민원에 경찰신고에 고소에 허위사실유포에 등등 하겠죠

  • 방덕
    방덕 개월 전 +47

    2032년은 얼마나 불편한세상인걸까

    • Ho
      Ho 개월 전

      @현자 인공적으로 고기를 만드는건 지금도 충분히 할 수 있음 님이 동물보호법에 의해서 그렇게 된다 라고 해서 이런말을 꺼낸거지 지금의 메탄가스를 엄청 생산하는 비효율적이지만 맛은 뛰어난 방법을 이길정도로 효율적이고 더 가격이 저렴하며 맛이 영양소를 꾸준히 섭취해서 향까지 다져진 그런 상태의 고기보다 더 맛있는 배양육 그런게 개발이 될 경우엔 그걸 먹는게 맞지

    • Barista
      Barista 개월 전 +1

      @AI Humanoid 휴머노이드 불편한게 자명한 세상이 온다는 뜻인거 같네요. 그냥 그게 위화스럽지 않다는...

    • Ho
      Ho 개월 전

      @현자 계속 활동하지 근데 인간은 아주 이기적인 종족이라 너무나도 야들야들하고 맛있는 고기를 포기하면서까지 그 사상에 빠지지않음 과거 멍청했어서 종교를 믿던 인간들이 과학기술이 발전해 소설 내용과 다르다는걸 확인 후 무교인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 것만 봐도 그럼 그 시대에는 종교를 믿는게 이기적으로 자신에게 이득이라 생각해서 그랬던거지 굳이 거기에 시간을 쓰고 돈을 들이는게 손해라는걸 확인해서 안하는거지

    • 현자
      현자 개월 전

      @Ho 근데 위에서 말 했듯이 인공적으로 고기를 만들 수 있을 때의 얘기임.
      즉 미래에 동물을 죽이지 않아도 육식이 가능한 시대가 온다면 소 돼재 닭을 굳이 먹어야 할까?
      통념은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함.

    • 현자
      현자 개월 전 +1

      @Ho ㅇㅇ 님이 말하듯
      인간에게는 감정이 존재하고
      다수의 인간이 고양이 강아지를 이뻐하고
      다수의 통념이 그러하기 때문에 현재의 모습이
      그런 것이라는 것은 부정 안 함.
      근데 내가 걱정되는 것은
      소수가 다수가 됐던 과정을 너무 많이 보았고
      우리 인류 역사를 보아도 소수였던 존재들이
      외부의 영향으로 인해서 다수가 되었던 적은 한 두 번이 아님.
      교회와 같은 종교가 끊임없이
      자신들의 사상을 타인에게 전도하고 다녀도
      우리는 종교의 자유가 있는 국가지만.
      어떤 국가는 아직도 본인들이 믿는 신들이 있고
      어떤 국가는 아직도 독재임.
      내가 걱정하는 것은
      " 비건 " 이라는 사상을 이용해서
      사람들에게 지지를 받아 활동하는 사람들의
      끊임없는 활동으로 이어질 결과임.
      지금이야 비건의 행동에 많은 사람들이
      부정하며 그들을 비난하고 때로는 욕하지만.
      그들을 멈추게 할 방법이 없는 한.
      그들은 계속 활동할 것임.

  • 반송ST
    반송ST 개월 전 +14

    어머니 돌려막기 킹받네 ㅋㅋㅋ

  • YANG GUN
    YANG GUN 개월 전 +7

    섬네일 배경화면 해야겠다😍ㅋㅋ
    담배 끊고 술 줄이고 스트레스 받지 말라고 얼마전에 들은거 같은데 ㅋㅋㅋ정답아닌가?ㅋㅋㅋ

    • 킥서비스
      킥서비스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ㄲㅋㅋㄲㅋㅋㅋ 바탕화면

  • 냐옹
    냐옹 개월 전 +1

    아 진자 ㅋㅋㅋㅋ 계속 이 시리즈 해주세요 제발제발 너무 웃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