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물난리는 처음.. 기우 수재민 돕기 운동 (1/50) 수재민: 홍수나 장마 따위로 재해를 당한 사람...ㅋㅋㅋㅋ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11. 19.
  • #사무실 #홍수 #수재민
    -어네이즈 쇼핑 몰 www.anaze.co.kr

    - 기우쌤 인스타그램 kiu_design_

    -기우쌤에게 머리 예약하기 pf.kakao.com/_vcxnWC/chat
  • 노하우/스타일

댓글 • 70

  • 김진아
    김진아 19 시간 전

    힘힘힘

  • 응딩쓰
    응딩쓰 2 일 전

  • Think동
    Think동 3 일 전 +2

    🥕🥕🥕🥕🥕하지 말라면 더 하고싶은 인간의 본능

  • 머리하는 유뉴뉴

    기우쌤은.. 항상 물난리 나네영 ㅠㅠ..

  • 신진영
    신진영 3 일 전

    재민아 많이 힘들겠지만 포기하면 안돼!!

  • 냠냠
    냠냠 4 일 전

    목소리만듣고 문문경경탁탁씨인것ㅇ을 알게되었다

  • grace
    grace 7 일 전

    창문 열어놨다고 저렇게 되면...

  • 유리지니TVᆞ333movieᆞ

    이런일이..

  • 박주안
    박주안 8 일 전 +1

    🥕🥕🥕

  • 이채린
    이채린 8 일 전

    카톡에 문이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잉꾸
    잉꾸 9 일 전

    우선 물 나오는데 그릇이라도 대놓으시지... 밑빠진 독에 물붓기인데요???

  • 홀리
    홀리 10 일 전 +3

    저 딱 이 날 모의고사 봤는데 학교가는길에 웅덩이가 아닌곳이 없어서 시험볼때 맨발바닥에 휴지붙이고 시험봤어요🤦🏻‍♀️🤦🏻‍♀️

  • 김연
    김연 10 일 전

    고1여자 입니다 겨울방학때 금발하려고 셀프 탈색만 하려는데 그래도 탈색위에 노란색염색이라도 해야겟죠.....?

  • Hong J
    Hong J 10 일 전

    동사무소에서 소형양수기 물퍼내는기계 빌려준다고 하는데 확실하진않음...힘내세요

  • noor ahmad
    noor ahmad 10 일 전

    Watch this strange video😱
    krplus.net/bidio/XZmpZ52MlJyXh2k

  • 예니 ye ni
    예니 ye ni 10 일 전

    우당탕탕 사무실ㅋㅋ

  • My WaY
    My WaY 10 일 전

    허럴..

  • 리옝 ᄋᄋ
    리옝 ᄋᄋ 10 일 전

    기우쌤 미용실 어디예여 내일 엄마한테 쫄라서 가게여 ㅋㅋㅋ

  • littlej86792
    littlej86792 11 일 전

    물나오는데다가 세탁기호스같은거 사다가 연결해서 하수구쪽으로 연결시키면 안되요???

  • Woo lee
    Woo lee 11 일 전

    귀여운 양말 ㅋㅋㅋ 사무실에 태풍 온듯 .....

  • 우예진
    우예진 11 일 전

    🥕🥕🥕당근 ^^

  • 푸린세스공주
    푸린세스공주 11 일 전

    도우러 가겠습니당 주소 찍어주십시옵ㅋㅋㅋㅋ

  • •••
    ••• 11 일 전

    🥕

  • 민준식
    민준식 11 일 전

    🥕🥕🥕

  • 임예랑
    임예랑 11 일 전

    기우쌤 누구닮았나 했더니 악동뮤지션에 찬력밈 닮은것 같다...나만 그런건가?

  • ow
    ow 11 일 전

    기우쌤님 코로나여파로 따분하고 지루한 일상에 꽂힌게 여자숏컷인데, 여자숏컷 자르는 영상도 언젠가 한번 올려주세욥

  • 배부른꿀꿀이
    배부른꿀꿀이 11 일 전

    학교 복도 창문 아침에 열었다가 안닫고 이동수업 갔는데 수업 끝나고 올라가니까 물이 문턱을 넘어 교실 안까지 졸졸졸 들어오는 사건이 있었답니다😅.. 힘내세요!!

  • 김빵나는
    김빵나는 11 일 전

    1:22 진짜 가재있는줄

  • a wa
    a wa 11 일 전

    건물주랑 집주인님께 항의하면 안되나요?ㅠㅠㅜ

  • 이슬
    이슬 11 일 전

    기우쌤 저희삼촌이 보라색으로 염색했는데 티가 너무안나요
    이거 몇주전에 염색한거라서 샤워도 했는데 왜이래요?

  • 나난누누누눈
    나난누누누눈 11 일 전

    비올때는 창문을 닫자!

  • soulbnb
    soulbnb 11 일 전

    0:49 방금 반도봤는데.. 구교환인줄;

  • 새상이
    새상이 11 일 전

    🥕🥕🥕🥕🥕🥕🥕🥕🥕

  • 정민
    정민 11 일 전 +1

    중 1때 비 엄청 오는 날 학교 복도 창문을 열어놓고 가서 다음날 교실까지 비 차고 아침부터 청소한적 있는데 ㅋㅋㅋ
    기우쌤처럼 쓰레받이로 물 퍼나르고 물 말린다고 하루종일 에어컨 풀 파워로 틀었었다

  • kitten me
    kitten me 11 일 전

    Can you recommend a good hairdryer around or less than 200 dollars please? :) thank you!

  • Ssari Flamingo
    Ssari Flamingo 11 일 전

    1:50 아낰ㅋㅋㅋㅋㅋㅋㅋ야우냐 구도 잡히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예조아
    예조아 11 일 전

    와진짜 제 상황 같네요 사무실 목수가 튀어서 새목수구하고 한달 영업 했는데 옆호실 에서 물난리 나서 소송중 ㅋ

  • 황지훈
    황지훈 11 일 전

    전자기기 젖었을 때 절대 켜지머시고 고대로 말리면 살아날 확률이 높습니다. 이어폰 후대폰 전부 해당되는 말임. 그러니 제대로 말리시고 켜보세요. 그래도 죽었으면 뭐.....새로 사야죠....

  • 황지훈
    황지훈 11 일 전

    이야...유튜브 컨텐츠 제조기네 ㅋㅋㅋㅋ

  • 신상호
    신상호 12 일 전

    00:01 ??? : 만날수없어 만나고 싶어도

  • 융융
    융융 12 일 전

    1:04 내 웃음 코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ᆞ마마무가 최고야!!!!

    기우쌤 쇼미더머니9 카키닮았어요!!!

  • 아아아
    아아아 12 일 전

    보면 볼수록 디노랑 닮은거 같단 말이지..

  • 선정인
    선정인 13 일 전

    🥕🥕🥕🥕🥕🥕

  • 지은
    지은 13 일 전

    목소리 문경탁님 맞나요???

  • 강찬
    강찬 13 일 전

    3:18 아쉽게도 당근은 나오지 않았다...

  • 동글
    동글 13 일 전

    안녕하세요 기우쌤!... 제가 현재 단발에 제비추리까지 있는데 허쉬컷을 해도 괜찮을까요?... 편하실 때 답변 부탁드립니다 🥺🙏

  • beeu enie
    beeu enie 13 일 전

    하,,,저희연습실도 물차서 저렇게 퍼나른 기억이있는데,,,,,역시 쓰레받기가 짱이에요,,,발견했을때 유레카였음

  • 승현덜렁덜렁
    승현덜렁덜렁 13 일 전

    쌤 펜트하우스에서 본거같은데

  • 야죠
    야죠 13 일 전

    재민아 힘내...
    어디서 봣더라 이런 거 본적 있는거 같음

  • 다루월드
    다루월드 13 일 전 +1

    🥕🥕🥕당근당근헤헤

  • Instagram Tool for Business

    A fews month ago, I found an Instagram Tool. This tool is very useful for Business Owner and only costs $3.

  • 드노장
    드노장 13 일 전

    물 트라우마 생길듯

  • Saebom Jeong
    Saebom Jeong 13 일 전

    근데 안추우세요? 반팔..

  • ma ro
    ma ro 13 일 전

    아니 왜 자꾸 이런일이 ㅜㅡㅜ ( 웃으면 안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은
    지은 13 일 전

    저희 지역 어제 비왔는데 저희학교에 물새서 계단천장이랑 복도 천장에 물방울 있고 계단에도 물고여있고 치워도 치워도 끝이 없어서 댑뒀는데 어제 미끄러져서 넘어진게 20번 이상.... 다행히 오늘 비가 안와서 다행

  • 녜로리
    녜로리 13 일 전

    🥕🥕

  • 김현선
    김현선 13 일 전

    동영상으로만 기우쌤 봐왔는뎅 몇일전 갑자기
    꿈에 나오시더니 이런일이 ㅎ ㅡㅡ

  • 건빵
    건빵 13 일 전

    오우..

  • 연어초밥
    연어초밥 14 일 전 +20

    잘 얻은 사무실 하나가 유튭 컨텐츠를 뽑아주네..ㅎ내 사무실도 아닌데 왜 눈물이 나지...ㅜㅜ

  • Bro Lee
    Bro Lee 14 일 전 +1

    계약 잘못한 줄 알았더니....

  • ᄋᄀᄋ
    ᄋᄀᄋ 14 일 전

    가재 진짜인 줄 알았어욬ㅋㅋㅋ미쳐ㅋㅋㅋ

  • Tan SamsungA51
    Tan SamsungA51 14 일 전

    I can understand korean 70% so no sub no prob 😉

  • 밍짱
    밍짱 14 일 전

    앜ㅋㅋㅋㅋㅋ기우쌤 최고. . ㅋㅋㅋ

  • -아리
    -아리 14 일 전

    🥕🥕

  • 이다연
    이다연 14 일 전

    쿄쿄쿜

  • 민채린
    민채린 14 일 전

    🥕🥕🥕🥕🥕🥕🥕🥕

  • r v
    r v 14 일 전

    ...

  • 김지연
    김지연 14 일 전 +2

    카펫은 세탁소에 맡길수 있어요 버리지마르요ㅡ..ㅠ

  • dancalindi
    dancalindi 14 일 전

    외국인이다. 궁금해요. 보험있어요? 보험이 손해 배상금을 지급합니까?
    You don't have have English subs so I dont know if this has been said or not, but this is obviously your new place that has been flooded. That's terrible! I'm so sorry! I hope, and I'm quite sure you have insurance on it. You should use the insurance money to have professionals clean it up for you. Awww, what horrible lu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