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프전쟁 : 좀비게임 [NERF WAR : ZOMBIE GAME]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3. 10.
  • 스튜디오에 모인 코너멤버들
    핸드폰을 하던 와중에 지수가 한 게임을 제안하는데..
    Instagram : @korner_lee (인스타그램엔 비하인드와 공지가 올라옵니다ㅎㅎ)
  • 코미디

댓글 • 100

  • 코너Korner
    코너Korner  2 개월 전 +241

    요즘은 촬영할때 녹화때만 잠깐 마스크를 벗고 그 외엔 항상 쓰고 있습니다 ! (**밖에 다닐땐 꼭꼭 마스크 쓰셔야 합니당 !!!)
    항상 언제나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 손도 꼭꼭 잘 씻고 우리 모두 예방 잘하도록 해요 !
    밖에 나갔다오면 바로 손 씻기 생활화 합시다 !-!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호호로로
    호호로로 일 전

    아니총이왜옷안에?ㅋㅋㅋㅋ

  • 하지완
    하지완 일 전

    근대왜맨날이럴좀비게임할때지수님만걸려요

  • 악마YouTube
    악마YouTube 일 전

    ㅋㅋ

  • 읏치tv
    읏치tv 2 일 전

    너프전쟁이 아니라 너프학살인듯

  • 레드팡팡
    레드팡팡 3 일 전

    흔한 좀비게임 엔딩

  • 강우진
    강우진 3 일 전 +1

    저기 갈매동이자너 ㅋㅋ 내가사는곳 가까히 스튜디오 이사했닼ㅋㅋ

    • 강우진
      강우진 10 시간 전

      @chungha moon 그리고 이젠 또 다른데로 이사해서 상관 없습니다

    • 강우진
      강우진 11 시간 전

      @chungha moon 아니 그건 그렇고 그냥 댓글 지우시라고 말하면될걸 왜 또 상식탓을 함니까?

    • 강우진
      강우진 11 시간 전

      @chungha moon 왜 안돼죠?

    • chungha moon
      chungha moon 23 시간 전

      갈매동이라고 말하면 어떻해요? 그러시면 안되죠 상식 없으심?

  • Jonghyun baek
    Jonghyun baek 3 일 전

    그 브금 다갖고싶다....

  • 박건희
    박건희 3 일 전

    마리와
    지얼대
    막루박
    브무이
    금섭거
    무다사
    섭덜이
    다덜코ㄷㄷㄷ

  • 박건희
    박건희 3 일 전

    ㅇㄴㅋㅋㅋㅋ 3:26 저곳에 숨으니까ㅋㅋㅋ 죽짘ㅋㅋㅋ

  • 행보관임행보관

    ㅡㅗㅡ

  • 행보관임행보관



  • 표은호
    표은호 4 일 전

    지수님은 왜 맨날 당하세요? ㅠㅠㅠ

  • 별난개구리
    별난개구리 4 일 전

    이시국에 팔을무누......

  • 별난개구리
    별난개구리 4 일 전

    근데 지수님이 복수를해야지 재욱이님이 복수를 왜햌ㅋㅋㅋㅋㅋ

  • Lydia Lee
    Lydia Lee 4 일 전

    지수 넘 불상해

  • 머리가 이상한 tv

    12:21 뭐야 ㅋ

  • 김기호
    김기호 6 일 전

    코너님 너프전쟁 많이 올려주세요.너프건전쟁 재미있어요.

  • 유상호
    유상호 6 일 전

    마지막에 살아서 죽임ㅋㅋㅋㅋㅋㅋ

  • 안예현
    안예현 7 일 전

    와우 대박

  • 박영권
    박영권 8 일 전

    12:36 옆구리 맞았는뎈ㅋㅋㅋㅋ

  • 악마YouTube
    악마YouTube 8 일 전

    ㅋㅋ

  • 순한꼬맹이
    순한꼬맹이 8 일 전

    왜 저형은 맨날 버림받어 ㅠㅠ 불쌍(사실은 다 잘지내고 있죠?)

  • 고기영
    고기영 8 일 전

    ㅋㅋㅋㅋ

  • 오미선
    오미선 8 일 전 +1

    근데 당해도 싸요. 어떻게 친구를 버리고......

  • 쓰기0
    쓰기0 9 일 전

    지수님 웃을때 뭔가 사이코갔아 ㅋㅋㅋ

  • 임지똥 수똥
    임지똥 수똥 9 일 전

    재밌어요 짱ㅉㅏㅇ

  • 여자오영아
    여자오영아 9 일 전

    코너님

  • ㅤChronliteミ
    ㅤChronliteミ 9 일 전

    마지막에 지수님이 "그럼 뭐 어쩔수 없지" 하면서 나오는 브금 이름 뭐에요?

  • 집오리h.d YT
    집오리h.d YT 11 일 전

    ???:어디로 가야하오

  • 아즈뱅야
    아즈뱅야 12 일 전

    클래시오브클랜8홀무엇

  • 굿모닝
    굿모닝 12 일 전

    처음에 그 갓겜이다

  • 권예원
    권예원 12 일 전

    실제로 저러면 쪽팔리지 않을까?

  • 건아 유투브건아

    지수 안불쌍 ㅋㅋ

  • 홍명옥
    홍명옥 13 일 전 +1

    ㅋㅋㅋ

  • 홍명옥
    홍명옥 13 일 전 +1

    ㅋㅋ

  • 정원찬
    정원찬 14 일 전 +1

    코너님! 너프 저격전 찍어주세요

  • 이무선
    이무선 16 일 전

    저는너프시리즈 보면서 집에총이 왜있는지 모르 갰음

  • 김나현
    김나현 16 일 전

    12:34 일상이는 아예 안 맞았는 데...

    • 전경애
      전경애 13 일 전

      뭔소리야 저건 제욱이 팔맞는거 따온거잖아 앞을 보고 말해

  • 의성TV
    의성TV 17 일 전

    재미있는

  • K Style
    K Style 18 일 전

    저번에도 너프건 맞아서 죽었는데 왜 목숨이 몇게야?笑笑笑

  • 마투터로블
    마투터로블 18 일 전

    6:00 나 여기 장소아는데 많이와봄

  • 홍정희
    홍정희 20 일 전

    개꿀재엠

  • 자만너조
    자만너조 20 일 전

    하늘나라에서 만나게 될거야^^

  • 아구몬
    아구몬 20 일 전

    6:37근데 이 검정색 총 이름 뭐애여???

  • 강부관
    강부관 20 일 전

    지옥탈출편에서 2vs1이기는데 5vs1은 못이기는 건가?ㅋㅋㅋ

  • 김수현
    김수현 20 일 전

    실시간

  • 고수경
    고수경 21 일 전

    지수님은 매일당해ㅋㅋㅋㅋㅋㅋㅋㅋ

  • 장문섭
    장문섭 22 일 전

    꿀잼

  • 로블럭스할거에용!!!

    0:00:0/000:00:000:000:00:000:000:00::0

  • 하핳 어린나동
    하핳 어린나동 22 일 전 +1

    끝 나올때 내얼굴보고깜짝놀램ㄷㄷㄷ

  • 박미영
    박미영 2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최혜미
    최혜미 24 일 전

    나혼자서2시간해습니다

  • 정예진
    정예진 24 일 전 +2

    12:34에세 잘 보시면 몸맞음ㅋ

  • 단주원
    단주원 24 일 전

    12:33 미안 배도 맞은거 봤어 2발은 팔에 맞고 1발은 배애 맞았어

    • 정철
      정철 10 일 전

      배 안맞아요

  • 주민서
    주민서 24 일 전

    12:25 너 뭐야 어떻해 살아있thㅓ

  • 임도율
    임도율 26 일 전

    갑자기 주머니에서 대탄이9:55

  • 박건우
    박건우 2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 김영진
    김영진 27 일 전

    왜 맨날 지수만 괴롭혀!?

  • 박한비
    박한비 27 일 전

    오늘의 교훈 에임이 좋아야 한다

  • 황가빈
    황가빈 27 일 전 +2

    12:17재욱님 귀신처럼 쓱하고 일어나네ㅋㅋㅋㅋ

  • hyunho kim
    hyunho kim 29 일 전 +1

    4:5초때 일부러한거 같음

  • jhy jhy
    jhy jhy 29 일 전

    근데 왜 시현이만 살아남는거지? 기분탓인가?

  • 밸리플러스듀 Valley Plus Dew

    12:19 이런 반전이

  • 이양심
    이양심 개월 전 +1

    하루종일 너프건만 생각해서 계속 보게 되요

  • 병브
    병브 개월 전

    오 반전 이런거 넘무 조아

  • 박순희
    박순희 개월 전

    뭐지 이 긴장감

  • 김모모
    김모모 개월 전

    너프건전쟁짱

  • 송준호
    송준호 개월 전

    총으로 방어할 수할 수 있어요

  • 이한율바보
    이한율바보 개월 전

    냉^^ㅎㅎㅎㅋㅋㅋ

  • 라이온희연
    라이온희연 개월 전

    오돼박

  • 안성훈
    안성훈 개월 전 +2

    일상이랑연주랑뽀뽀하게 해주세요

  • youtube정신
    youtube정신 개월 전

    9:40무슨권법....?

  • 고규민
    고규민 개월 전

    ㅋㅋㅋㅋㅋ

  • 준주히니
    준주히니 개월 전

    불쌍하다ㅋㅋㅋ

  • 준주히니
    준주히니 개월 전

    근데 왜 맨날 지수만 당하냐?ㅋㅋㅋ

  • Jihye Kim
    Jihye Kim 개월 전

    지수는 왜항상 그런건만ㅋㅋㅋㅋㅋ

  • Trysten Truong
    Trysten Truong 개월 전

    I like that

  • 싹민
    싹민 개월 전 +6

    좀비게임 했다가 튀었다고 바로 죽임 ㅋㅋㅋ

  • 박영희
    박영희 개월 전 +1

    시현이형이 죽었네...

  • 굿이야
    굿이야 개월 전 +1

    7:21 제가 이시간을 쓴이유을 설명하시오

    • 강부관
      강부관 20 일 전 +1

      1.죽어서
      2.지수가미쳤다는게웃겨서
      3.지수가미쳐서
      4.지수가싸이코라서
      5.카톡사는 도중에 죽어서
      제가쓴이답입니다

  • 상자김
    상자김 개월 전

    재원이형핸드폰에여자있다

  • HAN김석하
    HAN김석하 개월 전

    ㄴㄴㄴ

  • Kasentinho구독자 10명 YouTube TY

    저도 클래시오브클랜 해용

  • Kasentinho구독자 10명 YouTube TY

    클오클 저도 잘하는대

  • 박옥범
    박옥범 개월 전

    마지막 보구 소름돔

  • 수희SUHE
    수희SUHE 개월 전 +2

    재호오빠 개잘생,,

  • 김윤호
    김윤호 개월 전 +13

    오늘의 명대사:너넨다 디졌어!

  • 수정
    수정 개월 전

    2:46 ㅋㅋㅋ

  • 멋진이름
    멋진이름 개월 전 +1

    지수가 재호죽일때 검은총이름 이 뭐에요 코너님 알려주세요꼭 그리고 한글로 번역해서 알려주세요

  • 아이입다
    아이입다 개월 전

    근데 저렇게 하고 총알을 그냥 버려요?

  • 오늘은 무슨 게임을 할까?

    천삼백빠^^

  • 김예영
    김예영 개월 전

    시현이뮌지

  • 김예영
    김예영 개월 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지환
    김지환 개월 전

    아니 왜 지수는 눈치 빠르다면서 이건 왜 모르지?

  • 김홍선
    김홍선 개월 전 +1

    아니무슨팔에 총이맞아 !핵 꿀잼ㅋㅋㅋㅋㅋㅋ

    • 김홍선
      김홍선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ㄴㄴㄴㄴㅋㄴㄴㅋㄴㅋㄴㅋㄴㅋㄴㅋㄴㅋㄴㅋㄴㅋㄴㅋㅋㄴㅋㄴㅋㄴ

  • 장미스터
    장미스터 개월 전

    싸이코지수on

  • 눈설음
    눈설음 개월 전 +1

    2:46에서 재욱이 형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대놓고 숨은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

  • 김하하하하하하하준

    이건 전쟁이아니라 너프암살임ㅋㅋㅋㅋㅋ

  • 겜번의 햄스터장

    아니 시현이는 춥다고했는데 알고보니 반팔티 입고있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