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버워치 솔져총이 나왔어요 !! (멋짐 그 자체 !)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3. 17.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 부탁해요 :D
    항상 마스크쓰고 손 꼼꼼히 씻기 !!
  • 코미디

댓글 • 100

  • 코너Korner
    코너Korner  2 개월 전 +130

    솔져 황금무기 갖고싶네요 헿ㅎㅎ

  • 오현서
    오현서 17 시간 전

    0:41카!!!!!!죽인다

  • 윤양진
    윤양진 일 전

    저거 건전지만 바꾸면 쌔지는데

  • 재민
    재민 일 전

    옵치에 황금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정남매
    정정남매 일 전

    대박~

  • 가나다
    가나다 일 전

    모든총간지^^~~

  • 가나다
    가나다 일 전

    하^^하^^핵꿀잼하^^하^^

  • 게임하는팽귄

    ㅋㅋㅋㅋㅋㅌㅋ3:27 목소리 ㅋㅋㅋㅋ

  • 가나다
    가나다 일 전

    코너님유튜브핵꿀꿀잼대박잼있씀내일또볼꺼임~~~~~~

  • 가나다
    가나다 일 전

    대대박박간지렁이~~

  • 가나다
    가나다 일 전

    와~~쏘룰총간지미르띠띠

  • 가나다
    가나다 일 전

    코너유튜브마니마니보고십어요구르트

  • 한제헌
    한제헌 2 일 전 +1

    코너 유튜브 구독 좋아요 꾹꾺

  • 한제헌
    한제헌 2 일 전 +1

    ㅏㅘ하ㅓㅘ;ㅓㅏㅣ퍼ㅗ펗랄

  • 한제헌
    한제헌 2 일 전 +1

    ㅎ옪ㄹㄴㅇㅎㅊㅎㅇㄴㄹㅎㅎㄴㅎㄹㅎ

  • 한제헌
    한제헌 2 일 전 +1

    오버워치 솔져총 대박

  • 문은수
    문은수 2 일 전

    와대박

  • luckychoi
    luckychoi 2 일 전

    왜 예전처럼 리뷰 안 하나요?예전처럼해준세요.

  • 박기영기영
    박기영기영 2 일 전 +1

    5:11에 일상이형이랑 원시인 소맄ㅋㅋ

  • 백승철
    백승철 3 일 전

    하트눌러주면
    100만명

  • 박건희
    박건희 3 일 전 +1

    5:57일상이형 솔져랑 목소맄ㅋㅋㅋ

  • 이동훈
    이동훈 3 일 전 +2

    코너님제발ㅜㅠ이총으로오버워치 실사판 찍어주세요ㅠㅠ

  • 유준호
    유준호 4 일 전 +2

    제가 만날 댓글로 말했을때 무시하시고 ㅠㅠ 나오고나서 좋다고하시네....ㅠㅠ

    • 펭수참치
      펭수참치 일 전

      님댓글을 못보신건 아닐까요?

  • 양재민
    양재민 4 일 전 +1

    실제 옵치가면 파쓰 여기서 파쓰란? 파란 쓰레기의 줄인 말

  • -시바 • 86년 전

    겜에서 솔져 장전도 위로 사는데 퀄 ㄷㄷ

  • 나현세
    나현세 6 일 전

    코너님좀비너프전쟁해주세요

  • 돼지tv
    돼지tv 7 일 전 +1

    4:04D배터6개 들어가는 너프건 또있습니다 카오스랑 라이노 파이어입니다

  • 정서호
    정서호 7 일 전

    ㅗㅜㅑ

  • Sunjung Ji
    Sunjung Ji 9 일 전

    ㅋㅋㅋ

  • 소아름
    소아름 10 일 전

    너네중에서는 일상이가 제일멋있어

  • 하늘 티비
    하늘 티비 11 일 전

    코너님 수지님은 어디에?ㅋ

  • 오쟈사이언
    오쟈사이언 11 일 전

    게이의 총...

  • 오쟈사이언
    오쟈사이언 11 일 전

    이미 꾹님이 오래전에 리뷰했던 예기

  • 김순복
    김순복 12 일 전 +1

    ㅋㅋㅋㅋㅋ

  • 최미영
    최미영 13 일 전

    코너형코너형집에너프건주새요

  • 김주혁
    김주혁 14 일 전

    리퍼총 보다 엄청좋내

  • 최지후
    최지후 14 일 전

    D베터리6개 라이노파이어

  • 재니온tv
    재니온tv 15 일 전

    촬영했던거면 편집해서 올리면 되지 않을까요?

  • 이태우
    이태우 17 일 전

    솔저76총이였어?

  • 벙꺼스의 게임방송

    메갈로돈도 D배터리 두개에요

  • Minjee choi
    Minjee choi 20 일 전

    두번째총m292??

  • HJ KOREA
    HJ KOREA 21 일 전 +3

    5:35 원래 오버워치 내에서 솔저총 격발시 저 부분이 양쪽 다 움직입니다.

    • 댕댕이
      댕댕이 4 일 전

      신경 안써서 몰랐음 1

  • 박기영기영
    박기영기영 21 일 전 +1

    5:11에서 맴버들 뭐라고 말하는 겁니깤ㅋㅋㅋㅋㅋ

  • 바나나
    바나나 22 일 전

    지금 다시 한번보는데 든 생각


    왜 뜨르르르륵 하는 연발이 아니지...?

  • 김태현
    김태현 23 일 전

    이거 예전에 가면이랑 같이 나왔는대

  • 김현라
    김현라 25 일 전

    아 진짜 코로나때메 촬영을 못하네 중국은 없어야돼

  • 민준Go
    민준Go 25 일 전

    심사인당 공중 파괴 ㅋㅋ

  • 밸리플러스듀 Valley Plus Dew

    3:25 아아아아아!!!!!!!!

  • mr. Mouse
    mr. Mouse 28 일 전

    똑같은 드릴 우리집에도 있는뎈ㅋㅋㅋ

  • 이민승
    이민승 29 일 전

    코너님 사랑해요

  • J u n h e l
    J u n h e l 29 일 전

    뭘해오 비난받는 극한세상

  • 이상훈
    이상훈 개월 전

  • 민휴
    민휴 개월 전

    이거 솔져 세트로 가면 까지 죠요

  • 밸리플러스듀 Valley Plus Dew

    3: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Sean
    우Sean 개월 전

    너프 조립쇼 코너 vs 코너 맴버 해주세요

  • 심창기
    심창기 개월 전

    솔져 총 대박!!

  • 정승원
    정승원 개월 전

    일상님도잘생겼어요 총이랑 똑같아요

  • Jooeun shin
    Jooeun shin 개월 전

  • 성성빈
    성성빈 개월 전

    영상빨리보여주세요

  • 아카이슈이치
    아카이슈이치 개월 전

    솔붕아...나프에선...부디 행복하길...ㅜ

  • 베타
    베타 개월 전

    일상이는 총만 멋있고 재욱이는걍 쓰레기에 인성까지 병신임ㅋㅋㅋㅋㅋㅋㅋㅋ

  • 에이스
    에이스 개월 전

    이 엄청난 무계의 총을 들고 무한대로 뛰는 솔져는 무엇인가....

  • 정국연
    정국연 개월 전

    그래서결국ㅅ스

  • 이민호
    이민호 개월 전

    감히 당장 알려줘

  • 이민호
    이민호 개월 전

    네이놈 코너 감히 날 숙이겠다 당장 주소와 전화번호를 당장 알려줘 내 부하하고 신하들 알아보겠다

  • 김선옥
    김선옥 개월 전

    약해

  • Shining
    Shining 개월 전

    與瘀歐

  • 조남숙
    조남숙 개월 전

    코너 와우

  • 크랑tv
    크랑tv 개월 전

    재욱형 왜 일상이 형을왜 때림

  • Charles Yoon
    Charles Yoon 개월 전

    너프는 거의 다 기가막힘

  • 김도윤
    김도윤 개월 전

    대박

  • sgunlee
    sgunlee 개월 전

    일상님절잘생겻써요

  • 불꽃머리
    불꽃머리 개월 전

    솔져 실제로 총알 저거 열고 저거로 넣고 총알 색깔도 똑같고 중간에 움직이는 것도 똑같음

  • 유튜브심영
    유튜브심영 개월 전 +1

    뮈하는데! 코너ㅉㅉ ㅇㅎ

  • 유튜브심영
    유튜브심영 개월 전 +1

    아 코너 인성554333939303994845839924884949384849494944i8393049493040394949339393904303930303p3p30393939393303030030303030303030303030303030303030p30330303030304o585848499459494994949 the 0494940330043993030393939339030303030303조야^^~

  • 유튜브심영
    유튜브심영 개월 전 +1

    세현이가 건전지 떨어질수도 있는데.. 당신들은 실수 아닙니까? 세현이 빼고 다들 인성 5533454435675435665467534764477434663377457644664447조야^^

  • 유튜브심영
    유튜브심영 개월 전 +1

    코너님 다들 세현이 왜개롭혀요ㅠㅠ 코너님 인성 555555555555555555555555555522222222222222222555434313464334343131313313131조다.^^

    • 레이TOY
      레이TOY 5 일 전

      뭐래 멤버끼리 장난치는거지 서로알아서하겠지요

  • 얼초eolcho
    얼초eolcho 개월 전

    찌리찌리 스템피드.....

  • 유튜브심영
    유튜브심영 개월 전 +1

    코너 인성 보솤ㅋㅋ^^

  • 유튜브심영
    유튜브심영 개월 전 +2

    세현이 너무 불쌍함ㅠㅠ^^

  • 유튜브심영
    유튜브심영 개월 전 +1

    코너 ㅇㅅ

  • 개노잼
    개노잼 개월 전

    형 옷좀 갈아입어요

  • 최이환
    최이환 개월 전

    코너님 다른옵치 너프총도 사서
    오버워치 싸움해주세요

  • 정주현
    정주현 2 개월 전

    코로나때문에 ㅠㅠ

  • 이호리
    이호리 2 개월 전

    만나 보고 싶다

  • 정하치
    정하치 2 개월 전

    이거 읽으실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이거 무게가 어느정도 되나요?답변 부탁드립니다.

  • 임지연
    임지연 2 개월 전

    말!말!말! 코너 신청이요. 너프건 메갈로돈과 알파호크 중에서 어떤게 더 좋아요? 참고로 선물을 받을거 여서요.

    • 스태커효준
      스태커효준 개월 전

      말말말코너는 끝난지 오래되지 않았나요?

  • 김경립
    김경립 2 개월 전 +1

    코너님 저 너프건 뮈살지 추천좀 해주세요!

  • 김리홍
    김리홍 2 개월 전

    TDB YBCFDFGDBHGFSFGSFDSFDSFDFDSSFDFDSSBFSGDZFBSFGSBFDFBDFBSBFDFB~/;÷%&~;^~^/~~=^~/^#/=÷%&÷%&~%&~/^'~/#/&~=^#^/~^~~/^;/~^/#=^/÷@#÷/~^/~~/&~&%#=^=##//=#/#

  • 전지영
    전지영 2 개월 전 +1

    초록색총몬가.M249느낌

  • Wittmann
    Wittmann 2 개월 전






  • 피노
    피노 2 개월 전

    1:00 , 3:25 일상님 실수
    1:10 재욱님 실수
    1:50 재원님 실수
    3:40 세현님 실수

    알람아 너도 실수했어 알림이 1시간뒤에 오냐

  • 이찬호
    이찬호 2 개월 전

    우리동내아파트에코로나확진자잇어요

  • 이시원
    이시원 2 개월 전 +1

    3: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이신
    마이신 2 개월 전

    레고에땁리뷰해주세요

  • 마이신
    마이신 2 개월 전

    코너님비비탄레밍턴해주세요!!

  • 마이신
    마이신 2 개월 전

    코너님그거하나더사세도색하세요

  • 김경현
    김경현 2 개월 전

    Diyhryrju4heus

  • 김경현
    김경현 2 개월 전

    로블록스 해 주세요 콩순이

  • 파고
    파고 2 개월 전

    이건 말해도 될지 ㅋㅋ 코너님 하늘색 총알 오버워치 마크가 거꾸로 보여주셨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