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신제품이 나왔어요 !!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2. 17.
  • 더이상 너프가 아닙니다..
    너프건이 아니라 이젠 버프건 !!! (헉!!!ㅋㅋㅋㅋ)
  • 코미디

댓글 • 70

  • 아이스베어
    아이스베어 22 시간 전

    근데..그 너프건은 코너님 개인이 구매하시는건가요..?
    너무 궁금해요 ㅎㅎ 제가 젬민이라;;

  • 즈 샌
    즈 샌 일 전

    나노맞아봄졸라게아파

  • 히히
    히히 2 일 전

    내 나이:10

  • 히히
    히히 2 일 전

    나 저거 있는데.........

  • 새벽겨냥시즌2

    난 141단계

  • 유은결
    유은결 8 일 전

    ㅋㅋㅋ 시현이형은 요세 계속 힘으로 뜻으면섴ㅋㅋㅋ

  • 이현우
    이현우 9 일 전

    유시혀림페르세스가아니라페르시스에요

  • 메카비&라우트
    메카비&라우트 13 일 전

    8:23 총:간다잉!!!칵!퉤!진짜간다잉!!부루루루루루루루ㅜ루루룰루루ㅜㄹ

  • 빠세t v
    빠세t v 13 일 전

    그런대 엎에 블럭이 계속 움직에

    • 빠세t v
      빠세t v 13 일 전

      움직여 겠지 바보야

  • 강선희
    강선희 15 일 전

    라이벌페르시스거의실제벡터인데? ㄷㄷ

  • 하이가면남
    하이가면남 16 일 전

    너프가 점점 사람잡으려한다

  • 박근암
    박근암 18 일 전

    페르세스하기전에총저도있어요

  • 주태윤
    주태윤 19 일 전

    9:41 ㅇㅈ

  • 김춘수
    김춘수 19 일 전 +1

    왜 세현님이 맞는줄 아세요? 발로 코너님 조카여서

  • 한승연seungyeon
    한승연seungyeon 20 일 전

    코너 라이벌 페르시스 완전 따끈할때
    갔고왔네ㅋㅋ

  • 이찬희
    이찬희 24 일 전

    내가 볼때 나중엔 총이 레이저
    너프건은 총

    예전부터 점점 파워가세저 🔫 이거는 옛날
    지금은 한발 쏘지💥💣

  • 떵하
    떵하 개월 전

    0:15 시현이형 장전 하니깐 세현이형 자동적으로 손올라 가넼ㅋㅋㅋㅋㅋ

  • 정소영
    정소영 개월 전

    어몽어스해주세요

  • 원유정
    원유정 개월 전

    난브레인아웃100탄놈었어용

  • JÛNE준
    JÛNE준 개월 전

    몰폰 하다 너무웃겨 웃다가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리아
    아리아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 Khoon
    Khoon 개월 전

    나도각고십다ㅠㅠ

  • 원지환
    원지환 개월 전

    페르시스 라이벌말고 엘리트나 메가 시리즈로
    나왔으면 좋겄당

  • 드래곤TV
    드래곤TV 개월 전

    7:37 M249 소리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병ū약ü닌ū겐ü

    쎔내일이 시현님이 코너님 쏠려고 하는 것 같은디

  • 램키부계
    램키부계 개월 전

    그 소리가 버스 소리가 또까 습니다.

  • 셧츠ty
    셧츠ty 개월 전

    건전지안너도 돼요

  • TV주니
    TV주니 개월 전

    시현님 지식으로 세현님한테 뼈 때리시네ㅋㅋㅋㅋ

  • 고즈녁
    고즈녁 개월 전 +1

    Plus ultra!!!

  • 핫핀
    핫핀 개월 전

    그래도 조회주 72만 나왔으니 총값이상 벌었네요 아마

  • 윤서준sj
    윤서준sj 개월 전

    10만 원 엄청 껌 가시네

  • 프로준ProZun
    프로준ProZun 개월 전

    세현:측정깈ㅋㅋㅋㅋ

  • Won Ok Lee
    Won Ok Lee 개월 전

    여러분 코너 응원메시지 남겨주세요(제발요,좋아요도)

  • 정태화
    정태화 개월 전

    근데 왜 다른 멤버는 왜 없어요??

  • 이경아
    이경아 개월 전

    3:17 자동치고 잘날아가네

  • 잡학다식 Peter KIM

    친구들이너프건쏠때좋을ㄸㅡㅆ

  • 잡학다식 Peter KIM

    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ㄹㄹㄹㄹㅌㅌㅌㅋㅋㅌㄹㄹㄹㅍㅍㅍㅊㅊㅊㅎㅎ허ㅓㅓㅗㅗㅗㅗㅎㅎㅎㅎ

  • 잡학다식 Peter KIM

    태이크다운도 맞으면 진짜아프던데 페르시스 는더아프건같은데요

  • 잡학다식 Peter KIM

    태이크다운도실제로맞

  • 잡학다식 Peter KIM

    페르시스아픔?울트라2도있는데왜안사요?????

  • 잡학다식 Peter KIM

    울트라보다라이벌이훨씬났다

  • 찐싸모
    찐싸모 개월 전

    유시현님 이거 님만 알고있어요 너프 라이벌 패르시스있잔아요 ㅋㅋㅋ 네이버로 보니깐 3만얼마에 사던데?

  • 의 307번째 제자 sake L

    댓글이 1000개여서 찝찝하라고 단 댓글

  • 과일브러드
    과일브러드 개월 전

    1000

  • 과일브러드
    과일브러드 개월 전

    10100010

  • abbot8546
    abbot8546 개월 전

    코너형 주피터리뷰 해주라

  • 김연미
    김연미 개월 전

    텔타 투루퍼해주세요ㅠㅠ

  • 박정실
    박정실 개월 전

    왜내가 사는건 다 코너님이 싫어하지?

  • 이정선
    이정선 개월 전

    페르시스 자주 나오면 좋겠다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쿠키와돼지의먹방,생방,게임영상

    ULTRA2는리뷰안해요

  • 꼬몽Tv
    꼬몽Tv 2 개월 전

    와 대박 저거 뭐임

  • 총리뷰
    총리뷰 2 개월 전

    울트라 시리즈12345있어요

  • 클상
    클상 2 개월 전

  • 김김계남
    김김계남 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민기
    김민기 2 개월 전

    근데... 너프건 맞을때 아파요??

  • 조성빈
    조성빈 2 개월 전

    저 브레인아웃 50단계

  • 최영자영자
    최영자영자 2 개월 전

    ㅋㅋ

  • 최영자영자
    최영자영자 2 개월 전

    세연 님 만 다맜음 ㅋㅋㅋㅋㅋㅋㅋ

  • 최영자영자
    최영자영자 2 개월 전

    ㅋㅋ

  • ???
    ??? 2 개월 전

    코너님 머리뜬거 보면 누어있다가 영상찍은 듯ㅋㅋㅋㅋ

  • 은우루비네
    은우루비네 2 개월 전 +1

    전100단계입니다
    차이가많이나네요 세현님이랑

  • 이연
    이연 2 개월 전

    너프건 리뷰 파워 테스트 할때 세현님 부모님이 싫어합니다
    제생각입니다

  • 시설 경비 Facility guard

    라이벌 페르세스 FNP90이랑 Kriss vector 합쳐놓은거 같은데

  • 허정우
    허정우 2 개월 전

    시현이님말빨잌ㅋㅋ

  • 문방구아티스트
    문방구아티스트 2 개월 전 +1

    넉아웃 ㅈㄴ 사고싶다

  • 김경미
    김경미 2 개월 전

    신기하다

  • 박정후
    박정후 2 개월 전

    7:25프로매

  • 박혜경
    박혜경 2 개월 전

    라이벌 페르시스 엔진소리 람보르기니 엔진소리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온
      다온 2 개월 전

      님아 오바 하지 마세요.

  • 쭈오랑
    쭈오랑 2 개월 전

    1:07 뭐여....

  • 김용식
    김용식 2 개월 전

    저브레인아웃다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