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분! 💙문 대통령과 눈마주친 BTS 반응💜 리허설 중인 BTS! 문재인 대통령 연설까지 담은 제1회 청년의 날 기념식 문워크 버전 + 뒷 이야기는 본문 텍스트로 확인!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9. 19.
  • 제1회 청년의 날 기념식이 문재인 대통령 내외가 참석한 가운데
    9월 19일 토요일 청와대 녹지원에서 열렸습니다
    기념식은 오프닝 공연, 유공자 포상,
    청년연설 2039년 전달식. 대통령 기념사 등으로 진행되었는데요.
    특히 청년연설은 빌보드 차트 2주 연속 1위를 달성한
    BTS(방탄소년단)이 대한민국을 세계에 알린 청년리더로 참석해
    청년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노래 다이너마이트로 세계 정상에 우뚝 섰지만
    최선을 다해 연설을 준비한 BTS와 문 대통령을 바라보는 BTS의 모습!
    그리고 청년들에게 전하는 문재인 대통령의 메시지를 문워크에 담았습니다

    =============================

    ☆★행사 뒷 이야기! "방탄소년단은 경지에 오른 듯 하다?!"★☆
    문재인 대통령과 방탄소년단은 이미 지난 9월 1일
    대통령께서 SNS에 축하메시지를 보내고,
    방탄소년단이 감사 댓글을 달면서 소통을 한 일이 있습니다.
    당시 춘추관 기자분들께 이런 질문을 여러 번 받았습니다.
    ‘문 대통령이 방탄소년단의 음악도 실제로 좋아하느냐’는 질문이었습니다.
    그대로 한번 대통령께 질문드린 일이 있습니다.
    당시 대통령께서는 “예. 노래와 춤 모두 좋아합니다”라고 하셨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노래와 춤을 듣고 보다 보면
    경지에 오른 청년들 같다”는 말씀도 하셨습니다.
    “아이돌 그룹 음악은 종종 따라가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
    방탄소년단은 가사가 들린다. 따라갈 수 있겠더라”라는 말씀도 있었습니다.
    문 대통령은 “바로 그래서 방탄소년단은
    노장청 모두에 팬층이 두터운 것 같다”는 평가도 하셨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실제 음악팬이라고 확인해 주신 셈입니다.
    - 9/20(일) 15:20 현안 관련 강민석 대변인 브리핑 중-

    * 5분 2초경 자막 중 '길으며'를
    '걸으며'로 정정 합니다. 양해바랍니다.
    #문재인대통령 #청년의날 #BTS
    #BTS_reaction #bluehouse #방탄소년단

댓글 • 70

  • KTV국민방송
    KTV국민방송  개월 전 +347

    ☆★행사 뒷 이야기! ★☆
    "방탄소년단은 경지에 오른 듯 하다?!!"
    문재인 대통령과 방탄소년단은 이미 지난 9월 1일 대통령께서 SNS에 축하메시지를 보내고, 방탄소년단이 감사 댓글을 달면서 소통을 한 일이 있습니다.

    당시 춘추관 기자분들께 이런 질문을 여러 번 받았습니다. ‘문 대통령이 방탄소년단의 음악도 실제로 좋아하느냐’는 질문이었습니다.

    그대로 한번 대통령께 질문드린 일이 있습니다. 당시 대통령께서는 “예. 노래와 춤 모두 좋아합니다”라고 하셨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노래와 춤을 듣고 보다 보면 경지에 오른 청년들 같다”는 말씀도 하셨습니다.
    “아이돌 그룹 음악은 종종 따라가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 방탄소년단은 가사가 들린다. 따라갈 수 있겠더라”라는 말씀도 있었습니다.
    문 대통령은 “바로 그래서 방탄소년단은 노장청 모두에 팬층이 두터운 것 같다”는 평가도 하셨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실제 음악팬이라고 확인해 주신 셈입니다.
    - 9/20(일) 15:20 현안 관련 강민석 대변인 브리핑 중-

    • 이향은
      이향은 4 일 전

      @0211박원준 ㅋㅋㅋ 이게 뭐라고 이기고 지고 할게 따로있나? 니가 싫어라 하는 조국처럼 따박따박 반박해주니 할말 없어서 내가 이겼다고 해주는거??ㅋㅋ
      무튼, 감사감사~

    • 0211박원준
      0211박원준 4 일 전

      @이향은 ㅋㅋㅋ 존나 길게도 써놨네 아 너 이겼어 축하축하~

    • nes japa
      nes japa 5 일 전 +1

      @purpleyou K 능력없는인간들이 허구헌날 거짓말, 이도저도 않되면 쫄게들이시키는데로 걍 저런짓이라도해서 잘보일려고 . .. 딴거없지 , 일국의대통령의할일은 그저 국민이 편희살게 하는게 제일 . . .

    • 이향은
      이향은 5 일 전

      @0211박원준
      그럼 너또한 1 🛳 찬
      양 , 極 右
      세력, 토착 외
      구들 빠는 그런 🐦 끼 인거네?ㅋㅋㅋ
      왜?
      추미애가 아닌 애미추 , 대깨문 이라고 稱(칭)하고 말하는 애들이 너같은 🐦
      끼이거던..ㅋㅋ
      근데 혹시나 하는 얘긴데... 너가 난 그쪽 진영 아닌데? 난 지지하는 진영 없는데 라고 말할까봐 노파심에 얘기해주는건데 말야...
      지금까지 너가 달은 위댓글 보면 그쪽 성향이 충분히 다분해보여서 얘기한거야~
      그쪽 성향이라면, 그쪽 세력도 만만치 않게 내로남불 오지는건 매한가지인데~
      혹여나, 니가 난 곧죽어도 그쪽 진영 아니야 라고 말한다면 너야말로 니가 좋아하는 단어 내로남불 인셈. ㅇㅋ? 👌??

    • 이향은
      이향은 5 일 전

      @0211박원준 아참참.
      그리고 너가 한말중에....
      영어닉 옹호하는 거보면 딱봐도 조국 애미추
      빠.는 대깨문으로 보이는데 그런 🐦 끼가 라고 했지?

  • 이레
    이레 21 시간 전

    멋져멋져💜💕👍😊

  • Min-Hyean Kim
    Min-Hyean Kim 2 일 전

    19년뒤😲....(아😨찔)........

  • 시민y
    시민y 4 일 전

    존경하고 사랑하는 대통령님과
    자랑스러워 가슴 터지는 탄이들~
    행복한 그림입니다.

  • 춘몽노란엘란
    춘몽노란엘란 6 일 전

    정말 훌륭하다. 우리나라 대통령 역대 최고의 참된 대통령. 첫 대통령이다.

  • 히히
    히히 7 일 전 +1

    방탄 좌파임?

  • R
    R 9 일 전

    💙💜💙💜💙💜💙💜💙💜💙💜💙💜💙💜💙

  • 봉봉[200]
    봉봉[200] 13 일 전

    ㅋㅋ 해외아미들 국민방송,뉴스채널,청와대 온갖거 다 찾아내네ㅋㅋ방탄 역시 대단해

  • John Cho
    John Cho 13 일 전

    보고만 있어도 뿌듯합니다 대통령님과 bts!

  • Ayesha Siddiqui
    Ayesha Siddiqui 14 일 전

    I am not from Korea, But after seeing BTS and their hardwork. I wish I would have been in Korea. 🤩

  • 처음처럼
    처음처럼 15 일 전 +7

    문대통령님 연설은 정말 진심이 묻어나 있네요. 연설하시는 내용만으로도 왜 문대통령이어야만 하는지 다시 한번 느낍니다. 멋진 우리의 대통령~건강하십시오.

  • Han Gul Jang
    Han Gul Jang 15 일 전

    우왓 여기 댓글 대박이네!

  • gputt ag
    gputt ag 15 일 전

    헐ㅠㅠㅠㅠㅠ이니x방탄이라니ㅠㅠㅠ캐미 완전 미친거 아니야? 지구뿌셔ㅠㅠㅠ미국뿌셔ㅠㅠ일본뿌셔ㅠㅠㅠㅠ

  • 이신
    이신 16 일 전

    Brs가 문제꼴통 살리다

  • 이신
    이신 16 일 전

    연막탄 작전굳
    나라망친 연극 굳
    북한한테 국민세금 주지마라

  • 김춘호
    김춘호 16 일 전

    대통령님께서코로나해결하실꺼라믿습니다

  • 오은실
    오은실 17 일 전

    넘 대단하다

  • 정정정
    정정정 17 일 전 +1

    아~ 역시 대통령님 연설 감동입니다
    제 아이들을 대신해 감사드립니다

  • 박혜숙
    박혜숙 18 일 전 +1

    문통님 .방탄.
    보기만 해도 좋은존재들
    선한영향력이 햇살처럼 비춘다~~~~

  • purple U
    purple U 18 일 전 +11

    난 문대통령 신기한게 연설할때마다 뭐 적어오고 읽는걸 못봤음 그건 진짜 자기머릿속에 있는 얘길 한다는뜻이겠지
    누구는 적혀있는것도 잘 못읽던데
    하여간 대단하신분~ 아마 전이었음 청년의날은 개뿔 bts 블랙리스트올랐을껄?

    • 大工人
      大工人 17 일 전

      네 펜스 부통령 접견장에서 외교천재 문재인씨 a4용지 보고 읽었구요

  • Eun Kyong Park
    Eun Kyong Park 18 일 전 +1

    BTS 진짜 좋아하는데..국가에 이용당하는거 같아 정말 화난다. 청와대 쇼 좀 그만해라.

    • 히히
      히히 7 일 전

      어딜봐서?

  • 최혜윤
    최혜윤 19 일 전

    방탄을이용해먹는모습실망
    연예인통해지지율관리하지말고진짜청년들을위해뭐했는지돌아보길
    방탄팬들도정신차리길 재연예인 이용당하는꼴보고도좋댄다

  • 서동희
    서동희 19 일 전

    청년을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slow slow
    slow slow 19 일 전

    참 질 높은 연설♡
    문통을 응원합니다

  • 언론개혁
    언론개혁 20 일 전

    기성세대가 불공정에 익숙해져 있을때 문제를 의식하고 정의를 위해 노력하는 청년들...멋지다

  • 김효열
    김효열 20 일 전 +2

    방탄소년단 지저분한 정치판에 이용말라~
    에휴 맨날 공허한 소리~~%

  • 김정숙
    김정숙 20 일 전

    ㄴㄱㅇㄴ

  • Eunice J
    Eunice J 20 일 전 +2

    I’m really proud of being Korean! I support president Moon💙

  • Su Kim
    Su Kim 21 일 전 +1

    공정 쪽으로 서서히 변해가는게 조금씩이나마 보입니다 국민의 짐당만 협조해주면 일사천리로 바뀔텐데 끝없는 욕심으로 기득권을 내려놓기 싫으니 사활을 걸고 개혁을 반대하지요 적폐들

  • 성찬성
    성찬성 21 일 전

    미친짓거리 그만해

  • 임종식
    임종식 21 일 전 +2

    두얼굴가진.대통령.ㅠㅠ

    • Su Kim
      Su Kim 21 일 전 +1

      두얼굴가진 악플러

  • York New
    York New 22 일 전 +8

    훌륭한대통령님내외분과 훌륭한 젊은이들

  • 웅담
    웅담 22 일 전

    BTS와 뭉가를 비교 한다는건 악마와 천사를 비교하는 것과 같다.

  • 김오른팔
    김오른팔 22 일 전 +1

    방탄인기를 정치로 이용하는 문제인. 저 자는 국민 한사람 목숨도 못지킨 무능력에 위선자.

  • G COBA
    G COBA 22 일 전 +1

    공정? 공포정치를 말씀하시는거 아니고?
    방탄을 정치적으로 이용하면서 청년들을 기만하는 문재암은 하야하라!!!!!!!

  • JW P
    JW P 23 일 전 +2

    ㅋㅋㅋㅋㅋ 투표수 올리려고 방탄 이용하는 거 봐라

  • 김태균
    김태균 23 일 전 +2

    방탄을 정치적으로 이용하지마라

  • 정해룡
    정해룡 23 일 전 +3

    미친 몽가뭉가 서민과죽은 공무원들에게 그런눈빛주지 왜 거기가면 돈이 보이냐ㅡ네놈들은 돈돼는 곳엔 모두 손대서
    국민세금빼먹는덴 이력이난 흥남토착빨갱이들 아니냐.

  • 이정의
    이정의 23 일 전 +1

    법무부 장관 타국, 법무부 장관 추한미애, 정의연 대표 비래 국회의원 썩은향, 목포의 큰손 손혜원, 장기집권 원흉 해골찬, 3대째 국방의무 하지 않고 데모만 한 통일부 장관 리인영, 부동산 투기해서 돈벌은 비서실장, 김일성이를 아버지라 부른 림종석 역대 정권중 경제 국방 문화 교육

  • 이정의
    이정의 23 일 전 +1

    518 폭동을 왜 북한서 신나게 방송을 했을까요?그것도 몇번씩 그리고 홍콩 시위때 너들 왜 조용했지? 문죄인 정부는 어짜피 안할거 알았는데 민주화성지인 광주 그리고 전라도 또 518 협회마저 입에 미싱으로 박아브럿냐? 518은 100%폭동 전라도 사람은 이제 속지마라 깨어나라

  • 이정의
    이정의 23 일 전 +1

    고레다감독을 그렇게 좋아하면서 생계를위해 반일영화와 좌익영화만찍는 류배우 .....안타깝고 애잔합니다 정권이 바뀌면 친미영화 친일영화 출연하며 일본 미국가서 돈벌어오겠죠 다 그런거죠 괜히 연예견이란말이 나오는게 아니지 먹이주는대로 움직여야

  • 이정의
    이정의 23 일 전 +1

    518 폭동을 왜 북한서 신나게 방송을 했을까요?그것도 몇번씩 그리고 홍콩 시위때 너들 왜 조용했지? 문죄인 정부는 어짜피 안할거 알았는데 민주화성지인 광주 그리고 전라도 또 518 협회마저 입에 미싱으로 박아브럿냐? 518은 100%폭동 전라도 사람은 이제 속지마라 깨어나라

  • 이정의
    이정의 23 일 전 +1

    한달 건강보험료 상한이 5백만원이다. 매달 수백만원 건강보험료 납부하는 사람들도 많다, 수백만원 납부해도 받는 혜택은 월 만원 내는 사람과 같다. 건보료는 보험료가 아니고 세금수탈이다. 이런 말하면 나도 부자 되어서 저만큼 내고 싶다는 놈들 꼭 있는데 상위 1%가 전체 세금의 42%를 내고 있고 상위 10%가 전체 세금의 78%를 이미 내고 있다. 부자는 놀면서 돈 버냐? 부자도 세금 때문에 넘 힘들다

    • Hae Sung Yoo
      Hae Sung Yoo 19 일 전

      상위 1%~10% 안에 들어가는 부자신가 봐요? 아니면.. 대한민국의 혜택이란 혜택은 다 누리고 사는 부자들 걱정을 하시다니 시간이 많으신가 봄.

  • 이정의
    이정의 23 일 전 +1

    한달 건강보험료 상한이 5백만원이다. 매달 수백만원 건강보험료 납부하는 사람들도 많다, 수백만원 납부해도 받는 혜택은 월 만원 내는 사람과 같다. 건보료는 보험료가 아니고 세금수탈이다. 이런 말하면 나도 부자 되어서 저만큼 내고 싶다는 놈들 꼭 있는데 상위 1%가 전체 세금의 42%를 내고 있고 상위 10%가 전체 세금의 78%를 이미 내고 있다. 부자는 놀면서 돈 버냐? 부자도 세금 때문에 넘 힘들다

  • 이정의
    이정의 23 일 전 +1

    한달 건강보험료 상한이 5백만원이다. 매달 수백만원 건강보험료 납부하는 사람들도 많다, 수백만원 납부해도 받는 혜택은 월 만원 내는 사람과 같다. 건보료는 보험료가 아니고 세금수탈이다. 이런 말하면 나도 부자 되어서 저만큼 내고 싶다는 놈들 꼭 있는데 상위 1%가 전체 세금의 42%를 내고 있고 상위 10%가 전체 세금의 78%를 이미 내고 있다. 부자는 놀면서 돈 버냐? 부자도 세금 때문에 넘 힘들다

  • 이정의
    이정의 23 일 전

    한달 건강보험료 상한이 5백만원이다. 매달 수백만원 건강보험료 납부하는 사람들도 많다, 수백만원 납부해도 받는 혜택은 월 만원 내는 사람과 같다. 건보료는 보험료가 아니고 세금수탈이다. 이런 말하면 나도 부자 되어서 저만큼 내고 싶다는 놈들 꼭 있는데 상위 1%가 전체 세금의 42%를 내고 있고 상위 10%가 전체 세금의 78%를 이미 내고 있다. 부자는 놀면서 돈 버냐? 부자도 세금 때문에 넘 힘들다

  • 이정의
    이정의 23 일 전

    한달 건강보험료 상한이 5백만원이다. 매달 수백만원 건강보험료 납부하는 사람들도 많다, 수백만원 납부해도 받는 혜택은 월 만원 내는 사람과 같다. 건보료는 보험료가 아니고 세금수탈이다. 이런 말하면 나도 부자 되어서 저만큼 내고 싶다는 놈들 꼭 있는데 상위 1%가 전체 세금의 42%를 내고 있고 상위 10%가 전체 세금의 78%를 이미 내고 있다. 부자는 놀면서 돈 버냐? 부자도 세금 때문에 넘 힘들다

  • 이정의
    이정의 23 일 전

    한달 건강보험료 상한이 5백만원이다. 매달 수백만원 건강보험료 납부하는 사람들도 많다, 수백만원 납부해도 받는 혜택은 월 만원 내는 사람과 같다. 건보료는 보험료가 아니고 세금수탈이다. 이런 말하면 나도 부자 되어서 저만큼 내고 싶다는 놈들 꼭 있는데 상위 1%가 전체 세금의 42%를 내고 있고 상위 10%가 전체 세금의 78%를 이미 내고 있다. 부자는 놀면서 돈 버냐? 부자도 세금 때문에 넘 힘들다

  • ᄋᄋ
    ᄋᄋ 23 일 전

    아미=대깨문 공식이라더니 진짜인가봐

    • JB LEE
      JB LEE 21 일 전

      그런 허무맹랑한 말은 하지 마시오.방탄소년단도 대한민국의 국민들이고 한 나라의 수장이 오라는데 안가겠소?댁이라도 대통령이 부르면 가야 될것이오..그런 상식도 없는교???뇌를 가지면 생각도 하고 사시오!!

  • ME Jade
    ME Jade 23 일 전 +1

    기껏 기대는게 연예인밖에 없어요 ㅉ.
    문씨! 당신은 전생에 이나라에 무슨 원한이 그리 많길래 이토록 나라를 절벽으로ᆢ 모는게요?
    부칸 정은이도 아니고 매번 딴따라들이랑 놀아요? 진짜 숨이 찹니다. 그만 하세요.제발~

  • Sooja Park
    Sooja Park 24 일 전 +1

    정신나간 주사파 이단이다

  • Rahma Yulita
    Rahma Yulita 24 일 전

    I see their manager right there

  • 한서진
    한서진 24 일 전 +8

    우리아이들 이젠 행복해지겠네요
    감사합니다 대통령님
    존경합니다

  • lo러나버
    lo러나버 25 일 전 +2

    ㅎ ㅓ..? BTS는 성공한 청년들인데 목적의 의도랑 다르지 않나? 청년을 위로하는 자리에 성공한 청년들을 배치하는건 기만하는 거 같은데;;

  • 쁍현아
    쁍현아 25 일 전 +3

    얘네가 우리얘들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윤경현
    윤경현 25 일 전 +2

    대통령님 힘내세요. 대통령님 응원 하는 사람들 많이 있어요. 화이팅 입니다 💙 👍

  • 유별라
    유별라 25 일 전 +4

    세계적 방탄과 비록 피땀눈물로도 크게 성공은 못했어도 열심히 하루하루를 살고 있는 아이돌들과 이 땅의 모든 청년여러분님들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 Ella Santine
    Ella Santine 26 일 전

    Tv estatal

  • you lee
    you lee 26 일 전 +3

    연설 너무 좋네요...!!! 꼭 들어보시길~~

  • 하늘바람별시
    하늘바람별시 26 일 전 +8

    보고 또 봐도 멋진 대통령님과 방탄소년들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아자아자 힘내세요~~

    • Walk With Me
      Walk With Me 24 일 전

      민주당 정권 때만...북한에서 우리 국민 죽어남... ㅉㅉㅉ 처음 7시간 피살된 공무원 구출도 안하고...화형되어 죽었다 거짓 언플하다가 이제와 조사한다는데... 너같이 문재인과 민주당 뽑은 것들 때문에..... 그런 정권 아둔하는 부역자들은 나중에 너와 BTS라하더라도 조사받을거다...

  • Marilandia almeida Almeida

    Boa noiteeeeee!!!! "-" ele e muito importante super importante mesmo não sabendo coreano eu sei que ele falou bastante palavra interessante gente .. beijos um abraço

  • 유희아
    유희아 26 일 전 +30

    이정도면 음악계 금메달 여러개 딴팀인데.... 특례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생각이 참 고아서 ㅎㅎ 다행이에요 선한 영향력이 이리 좋네요~

  • 마당닭
    마당닭 27 일 전 +35

    대한민국이 세계를 리더하는 그 곳에 있을 우리의 청년을 응원합니다.

  • Jose mauro da Vasconcelos

    사랑하는 우리 대통령님 늘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건강하세요♡

  • 블루베리잼
    블루베리잼 27 일 전 +14

    와 진짜 국민의례 하면서 남들이랑 똑같이 가슴에 손 얹는거 진짜... 국뽕찬다

  • 엘더스크롤
    엘더스크롤 27 일 전

    우리 방탄이들 화이팅!! 한국 젊은이 화이팅!!

  • Yeerang Lim
    Yeerang Lim 27 일 전 +5

    공정한 사회를 위한 발걸음을 응원하고, 저도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

  • Anonymous초롱이
    Anonymous초롱이 27 일 전 +2

    ㅉㅉ

  • 김귀영
    김귀영 27 일 전 +1

    문가 말만 잘하네 ㅋ

  • Tina Na
    Tina Na 27 일 전 +7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 항상 건강하세요!! 존경합니다 대통령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