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분석] 해군본부에 쳐들어갈 혁명군 드래곤과 티치가 가지게될 세번째 능력은? (뇌피셜록)

공유
소스 코드

댓글 • 2.2K

  • @randomtv.
    @randomtv.  4 년 전 +293

    티치의 초기설정은 어떤공격도
    먹히지 않는다는 설정이었다고 하네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user-zzangzzang
      @user-zzangzzang 4 년 전 +4

      티치에게 드레곤의 능력을 줄 생각이었다면 혁명군의 본부가 들통났을 때 자연스럽게 드레곤이 잡히는 걸로 스토리 진행을 했을 듯. 본부를 옮겨서 피하게 만들 이유가 없지 않을까??

    • @randomtv.
      @randomtv.  4 년 전 +5

      @@user-zzangzzang 1부2부 평행이론을 생각한것이 아닐까요?

    • @user-zzangzzang
      @user-zzangzzang 4 년 전 +19

      평행이론이라고해도 드레곤은 아닐 듯 싶네요. 루피가 아끼는 사람일 수 있지만요. 드레곤의 정보력은 티치보다 높다고 생각되며, 제 추측입니다만 3부자 가프 드레곤 루피가 힘을 합치는 순간이 올 듯 합니다. 마지막 전쟁일 가능성이 많겠지만요.

    • @user-zzangzzang
      @user-zzangzzang 4 년 전 +21

      그냥 제 추측이라 말을 아끼려다. 몇 자 적어볼께요. 3부자론은 가프는 천룡인을 싫어하고 해군이지만 가족을 사랑하고 해군의 진정한 정의를 대변합니다. 드레곤은 당연히 천룡인 반대편이고 루피도 마찬가지입니다. 최종보스는 이무가 될 것이고 이무를 이기려면 3부자가 힘을 합하여야 한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티치는 이무 이전에 싸우게 되거나 티치로 인해 이무에게 더욱 가까이 가게되는 과정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냥 제 추측입니다만 드레곤은 티치에게 잡히기에는 보여준 것도 없고 가프와 비견될 정도의 파워를 가졌다고 추측되서 티치에게 잡히기에는 무게감이 너무 커서요.

    • @randomtv.
      @randomtv.  4 년 전 +4

      @@user-zzangzzang 좋은추측이네요 저도 추측일뿐이라 추측하면서 재미를 더하는거 좋아합니다

  • @by2964
    @by2964 4 년 전 +69

    저는 개인적으로 원피스 추측 하는 영상들 중에 가장 신빙성 있어보입니다ㅎ

    • @johnjohn769
      @johnjohn769 4 년 전 +1

      ? ? 신빙성이요? 글자를 잘못 나열한건 아닌지?

    • @by2964
      @by2964 4 년 전

      @@johnjohn769 네

    • @user-ek2iq6lq9n
      @user-ek2iq6lq9n 4 년 전

      뭐....뭐야

    • @by2964
      @by2964 4 년 전

      @@user-ek2iq6lq9n 그러게요...

    • @user-pg5pt2xu7o
      @user-pg5pt2xu7o 4 년 전

      난 이분이 뇌피셜 올린건 재밌고 그럴듯 하던데

  • @user-nl6di7jx4l
    @user-nl6di7jx4l 4 년 전 +3

    목소리가 진짜 좋으시다ㅜㅅㅜ 남자가 들어도 그래요ㅎㅎ

  • @cvasdegal2661
    @cvasdegal2661 4 년 전 +221

    나중에 그럼 루피랑 코비가 같이 검은수염이랑 싸우는 그림각인가? 로저랑 거프가 록스 상대로 그랬던 거처럼.

    • @user-rl5ku7ct9w
      @user-rl5ku7ct9w 4 년 전 +1

      오오

    • @user-wd3wt8gf2r
      @user-wd3wt8gf2r 4 년 전 +46

      그러기엔 코비기 어느세월에 성장하나...

    • @jonberlee7906
      @jonberlee7906 4 년 전

      그럴짬이

    • @user-dh9pj2ph7g
      @user-dh9pj2ph7g 4 년 전 +2

      성지순례왔습니다

    • @highintensity-interval8170
      @highintensity-interval8170 4 년 전 +26

      그럴듯하긴 하나.. 먼 미래의 전쟁이 아니라 곧 닥칠 전쟁이라는 점에서 에러임
      루피는 둘째치고 코비는 위에 두분 말씀 말씀대로 거프에 비견될만한 짬이 안됨...

  • @jongk2866
    @jongk2866 3 년 전 +100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거의 1년전 영상인데 어제 올렸다해도 위화감이 없냐....... 원피스 스토리 진행은 되고 있는거임?

    • @user-rj3le3cu2e
      @user-rj3le3cu2e 3 년 전 +1

      1년전임?ㅁㅊ

    • @hanarinrin
      @hanarinrin 3 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어제 유입됐는데 댓글들이 다 1년 전이어서 당황함

    • @Watssupmyng
      @Watssupmyng 3 년 전

      그럼 사보 어케된거임?사보 살아있음?

    • @anexxia5115
      @anexxia5115 3 년 전

      @@Watssupmyng 살았지 ㅋㅋㅋ

    • @user-er9vb3xv3k
      @user-er9vb3xv3k 3 년 전

      진짜네ㅅㅂ?

  • @user-rz7zg9jy1t
    @user-rz7zg9jy1t 4 년 전 +41

    거프형님 각성하셔서 티치죽일껀데 ??
    이번껀 좀 그렇다.....

  • @user-oi8qd2fu9l
    @user-oi8qd2fu9l 4 년 전 +107

    전 그때와는 다르다 라는것을 보여주고 혁명군이 이기는 전개로 갔으면요...

    • @user-nl4pd1fn7h
      @user-nl4pd1fn7h 3 년 전

      그래 맨날 착한 사람들이 당하는 식상한전개는 싫다.

    • @user-fk5go6ew2e
      @user-fk5go6ew2e 3 년 전

      @@user-nl4pd1fn7h 식상하지는 않지만 우리가 싫은거 아닐까여

  • @qow372
    @qow372 4 년 전 +1

    늘 반전을 좋아하고 색다른것을 좋아하는 오다가
    과연 1,2부를 같은 평행이론으로 스토리를
    진행할지부터가 의문이네요

  • @user-jd3pq9xx4d
    @user-jd3pq9xx4d 4 년 전

    사보 에이스처럼 되는 거 아닌가하고 생각했는데 이야 잘 분석하시네요 영상 감사합니다

  • @user-ht5wn4sd3p
    @user-ht5wn4sd3p 4 년 전 +20

    4:34 깜빵에 떡밥남겨놨었구나 몰랐네... 무섭다 오다쎈세..ㄷㄷㄷ

    • @dkfkrkfrgxsa3928
      @dkfkrkfrgxsa3928 4 년 전

      조로조로 이래서 오다쌤한테 육다라 부르면 안됨 물론 이번편은 좀그랬지만 그다음 에피가 분명 1부를 뛰어넘는 에피를 만들거같음

  • @zzss9717
    @zzss9717 4 년 전 +40

    그러면 도플라밍고또한 크로커다일이 임펠다운에서도움을준역할을 하겠네요

    • @user-xx8qh7zi4d
      @user-xx8qh7zi4d 4 년 전 +6

      zz ss 오 신빙성있다 ㄷ ㄷ

    • @alsrn48
      @alsrn48 4 년 전 +5

      맞네 모래로 길뚫엇으니 각성 실로 길 뚫겟다

    • @changmoonlee9862
      @changmoonlee9862 4 년 전 +2

      @강지호 그 전에 카이도우는 루피 또는 조로에게 개발려있을듯

    • @user-sj8jf4rs4z
      @user-sj8jf4rs4z 4 년 전 +2

      강지호 네다고

    • @user-ok3xc4xm6h
      @user-ok3xc4xm6h 4 년 전 +3

      @강지호 뜬금없이 도플라밍고가 탈출하는데 카이도한테 왜 죽어 ㅋㅋㅋㅋ 얘 만화 드레스로자까지만 보다 말았나

  • @an_enlightened_being
    @an_enlightened_being 4 년 전 +3

    (3:26) 때 저는 개인적으로 가반보단 샹크스를 만났으면 좋겠음.. 왜냐면 루피가 카이도우와 빅맘같은 사황들을 만나고 온 후라서 그때쯤은 정식으로 다시 루피가 샹크스를 만날때가 되지 않을까요?..

  • @user-sl5cu6wv6o
    @user-sl5cu6wv6o 4 년 전 +1

    궁금한게 있는데 지금 와노쿠니에서 루피가 코쟁이 아저씨 검 가져온그게 염마 인건가여 아니면 염마라는게 따로있나요 수능 준비한다고 좀 못보고 있어서 수능 끝나면 정주행 다시 할 예정입니다

    • @user-silver745
      @user-silver745 4 년 전

      루피가 가져온건 2대귀철입니다 염마는 조로가 슈스이반납하고 받은거구여

  • @user-ke2rg1cg9b
    @user-ke2rg1cg9b 4 년 전 +3

    드래곤 죽고 에이스 죽으면 루피는 어떤 각성을 하게될까요. 단순히 티치에 대한 원한 증폭만 생기진 않고 각성하게될 것 같은데(시기상 각성 안하면 넘 약해서 다른 경쟁자들 못 따라감).

  • @user-km7iz8wh1j
    @user-km7iz8wh1j 4 년 전 +28

    근데 티치가 최강열매 3개먹으면 루피가 블릿처럼 각성해도 못이길꺼같은데?!

    • @user-pc5qf8eq3i
      @user-pc5qf8eq3i 4 년 전 +2

      이쯤되면 티치가 주인공 아닌가요ㅎ 영상 만든분 혼자 소설 쓰는거라 전혀 관련없음다

  • @ksc3642
    @ksc3642 4 년 전

    애니메이션으로 빨리 보고싶네요 티치와 드래곤의 싸움ㅎㅎ 가정이지만 정말 기대됩니다

  • @user-yl7oj1tt9g
    @user-yl7oj1tt9g 4 년 전

    잼있네요

  • @user-zd8vf6sc8i
    @user-zd8vf6sc8i 4 년 전 +6

    꿀잼이넹..근데 매주 나오는 번역은 왜..
    어둠,지진,천둥(인력,진동,전기)능력은 아이러니하게도 다 루피의 고무능력과 각성으로 카운터칠수도 있을것같네여ㅠ
    잘보고 가여~!
    dkstjdtn1028@naver.com

  • @user-oc6rx8dh5u
    @user-oc6rx8dh5u 4 년 전 +4

    동물계면 가장 유력한 열매가 새새열매 환수종 천둥새 열매일거 같은데여 이 천둥새열매가 개사기열매중 하나인데 티치는 과거에 강한 동료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가능할것도 같습니다

  • @user-ik2pm3pe5r
    @user-ik2pm3pe5r 4 년 전

    진짜 예언이 맞으면 다시 원피스 정주행합니다

  • @choiunderboy
    @choiunderboy 4 년 전

    대단하네요

  • @user-te9bf2ed5r
    @user-te9bf2ed5r 4 년 전 +12

    저런 해석을 하는 분 너무 대단하다
    나도 원피스 엄청 보는데 그리고 나도 해석 하는 편인데 랜덤님 옛날부터 챙겨보는데 이야 넘사벽이다 평행이론은 진짜 생각도 못했어
    ㅠㅠㅠㅠ 그리고 이벤트 참여도 해야지 ㅎㅎ
    (sungju7477@gmail.com)

  • @DD-hs2cj
    @DD-hs2cj 4 년 전 +13

    티치 이정도면 막타빌런 아니냐ㅋㅋㅋㅋㅋ

  • @user-fb6hp9td9q
    @user-fb6hp9td9q 3 년 전

    리얼 소름돛는다 랜덤님 가설 짱이네요 진짜 저렇게 될꺼같음

  • @SadStoryJ3
    @SadStoryJ3 4 년 전 +1

    역시 막타가 짱이여
    과정이 있더라도 결과는 막타!!

  • @user-sk3kx8lb4g
    @user-sk3kx8lb4g 4 년 전 +8

    흰수염 산하해적단 비슷하게 루피 산하들 모이겠네ㅋㅋ볼만할듯

  • @user-bz3iv6mj6i
    @user-bz3iv6mj6i 4 년 전 +3

    이거 또,,,
    눈물각 나오는거 아냐😢

  • @srcchannel7725
    @srcchannel7725 4 년 전

    오 .. 이번영상이 제일 신빙성 있어 보입니다 ..

  • @user-im6gc9st5k
    @user-im6gc9st5k 4 년 전

    자연계초인계동물계(환수종) 다 모은 검은수염 vs 제우스타고 다니는 완전체 제천대성 루피 재밌겠네요 ㅎㅎㅎㅎ

  • @bunningshouse
    @bunningshouse 4 년 전 +356

    이글이글 열매먹은 애들은 자꾸 깝치는걸까... 아예 약하거나 존나쌔면 모르겠는데 꼭 어설프게 쌤

    • @user-vr1qx7ul7s
      @user-vr1qx7ul7s 4 년 전 +258

      열매이름부터가 이글이글열매잖슴 먹는순간 분노조절장애도 같이생기는듯

    • @seheonz
      @seheonz 4 년 전 +40

      @@user-vr1qx7ul7s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놈 ㅋㅋㅋㅋㅋ 닉값하노 ㅋㅋ

    • @user-zzangzzang
      @user-zzangzzang 4 년 전 +3

      ㅋㅋㅋ뿜었네요.

    • @user-gy4io8wl2m
      @user-gy4io8wl2m 4 년 전 +5

      정신과이한빈 ㅋㅋ 정신과 답네

    • @user-is3od2qz2t
      @user-is3od2qz2t 4 년 전 +3

      별로인 열매는 어설프게 쌜수 밖에 없지 존나 쌘 열매 보단 약하고 일반인 보다는 쎄고

  • @siwoopark4011
    @siwoopark4011 4 년 전 +128

    드래곤은 늙지도 않았고 큰지병도 없는거같은데 티치한테 지지는않을듯 다만 지금 나온 혁명군간부들로는 너무약해.. 사보보다강한 최고급간부 4명은있어야 해볼만할듯

    • @Aj-br7bc
      @Aj-br7bc 4 년 전

      @조아름 머요???

    • @charlesrobertdarwin3823
      @charlesrobertdarwin3823 4 년 전 +13

      이미 세계각지에 혁명군간부들 잇다
      군대장들은 사보 직할일뿐 사보꼬꼬마때부터 활동하던 찐강자들 그들이 움직이면 다르지

    • @user-cg4wf4dx6z
      @user-cg4wf4dx6z 4 년 전 +2

      @@charlesrobertdarwin3823 군대장들이 왜 사보직할인가요.? 어디에나왓나요 링크점..

    • @charlesrobertdarwin3823
      @charlesrobertdarwin3823 4 년 전

      @@user-cg4wf4dx6z 딱보면몰라? 따악보면 모르냐고? 딱보면 뇌피셜인거 모르는거보니 원알못

    • @user-cg4wf4dx6z
      @user-cg4wf4dx6z 4 년 전 +11

      @@charlesrobertdarwin3823 무안하신가요..?

  • @user-xh5my1jm3w
    @user-xh5my1jm3w 4 년 전 +1

    티치의 신분이 임팰타운과 흰수염과 침입했을땐 칠무해 신분으로 편하게 입장할수 있었지만 지금은 두곳에 참전하는게 어려울것같아 보이네요

  • @kangmandu224
    @kangmandu224 4 년 전

    오오오 그럴싸해

  • @user-gv1yf6hy2j
    @user-gv1yf6hy2j 4 년 전 +50

    ㅋㅋㅋㅋㅋ3개먹어도되는줄알고 하나더먹고 죽는전개도 개꿀잼일듯 ㅋㅋㅋ

  • @Lee-jb3fs
    @Lee-jb3fs 3 년 전

    그렇다면 와노쿠니 에피소드 이후 사보의 소식을들은 루피일행은 임펠다운으로 향하게되고(사황 둘과 싸운 이후라 많이 힘들겠네요) 루피 산하해적단 + 혁명군은 해군본부로, 임펠다운에선 개인적으로 봉쿠레와 깅(얜 언제나오려나)을 봤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거프는 드래곤이 죽음으로 인해 딥빡해서 티치를 패는 과정에서 부상을 입어 은퇴하는 시나리오도 일어날 수 있겠어요!

  • @user-fx5jn9kz4f
    @user-fx5jn9kz4f 4 년 전

    아무래도 의지를 이을것같네
    루피~도 사보도~
    흠... 맞는말 같어요
    잘보고갑니다

  • @howooh3360
    @howooh3360 4 년 전 +274

    그냥 티치 해적왕 하고 완결하자

    • @Vjhalnlk0108
      @Vjhalnlk0108 4 년 전 +1

      howoo h ㅋㅋㅋ

    • @user-xx8mt4rl3m
      @user-xx8mt4rl3m 4 년 전 +5

      주인공 티치

    • @user-jk6kw8iv9g
      @user-jk6kw8iv9g 4 년 전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깔끔한 결말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 @user-hh8jr2we7h
      @user-hh8jr2we7h 4 년 전 +10

      그럼 반전있고 잼나겠네 마지막에 사실 주인공은 티치였다 끝ㅋㅋ

    • @Aj-br7bc
      @Aj-br7bc 4 년 전 +3

      @@user-hh8jr2we7h ㅇㅈ 육다가제일선호하고 좋아하는캐릭버프도받았고 ㅋㅋㅋ

  • @Patrick-qo2co
    @Patrick-qo2co 3 년 전 +4

    3:26 스포커 가반

    • @user-pw3iv3vk9z
      @user-pw3iv3vk9z 2 년 전 +1

      스포커 가반이 로그타운에서 루피랑 술마신애지 ??

    • @Patrick-qo2co
      @Patrick-qo2co 2 년 전

      @@user-pw3iv3vk9z 로져해적단 멤버입니다

  • @user-ch3si7hn1r
    @user-ch3si7hn1r 4 년 전 +1

    랜덤형 그림 못그려?? 나 진짜 형이 그렸으면 좋겠어.. 상상만으로도 앞으로의 전개가 짜릿하네

  • @younghyunkim7776
    @younghyunkim7776 2 년 전

    0:35 티치가 사보가 대장들이랑 싸우다가 졌다고 하는 장면 애니로 나왔나요? 그 장면은 안나오고 모르건즈가 빅 뉴스라며 떠들어대는 화만 봐서요

  • @tt3371
    @tt3371 4 년 전 +5

    왠지 이 영상 성지가 될거같음

  • @user-pi5jb7tf5w
    @user-pi5jb7tf5w 4 년 전 +6

    아주~ 그럴 듯해. 하지만 한 가지가 빠졌어.
    그건 바로.... 성지순례 미리 합니다. ^^;;

  • @gots2000
    @gots2000 3 년 전

    와 진짜 그럴듯하네요. 스토리가 예상하신대로 전개될듯 합니다. 딱 한가지 의문이 마르코의 열매도 환수종 최고의 열매중 하나인데 티치가 마르코와의 전투에서 승리하면서 먹을기회가 있었을텐데 뭐 몽키 D 드래곤 열매보단 그래도 한수 아래라서 안먹었을려나요

  • @user-vl5ku9ou2z
    @user-vl5ku9ou2z 3 년 전

    사보가 올해 영화에서 나왔는데영화랑만화랑 상관이 없는건가요?

  • @lee-nu5ll
    @lee-nu5ll 4 년 전 +166

    그렇게 다 가져가야만 속이후련햇냐?
    저런 검은수염한테 루피가 고무로만 이기면
    이보다 더 주인공버프만화가 없을듯

    • @db-xd3nr
      @db-xd3nr 4 년 전 +10

      능력도 능력이지만 개인의 강함 패기의 수준 이런게 더해져 강함을 따질수있는거같아요 예를들면 레일리는 무능력인데 ㅈㄴ쌘것처럼말이죠

    • @user-gg8jb4gn1o
      @user-gg8jb4gn1o 4 년 전 +5

      코비가 도와줄거임

    • @user-zzangzzang
      @user-zzangzzang 4 년 전 +2

      혁명군 본부가 티치에게 들통났을 때 드레곤을 피하게 설정했기에 드레곤은 잡히지 않을 듯

    • @user-dr4rx4tp6x
      @user-dr4rx4tp6x 4 년 전 +2

      이미 주인공씹버프만화인데

    • @Gam-Ma
      @Gam-Ma 4 년 전 +20

      검은수염의 약점
      - 모든 고통마저 흡수한다.
      공략법
      - 쉬지않고 존나 때린다. 그러면 아파 뒤진다.

  • @user-jv4dh3jc1i
    @user-jv4dh3jc1i 4 년 전 +222

    검은수염 저렇게 강해지면 솔찍히 고무가 어떻게 이기냐
    오다센세님

    • @20103091
      @20103091 4 년 전 +96

      오다센세는 와노쿠니스토리 직전에 안타까운 사고로 돌아가셨습니다. 지금은 현세에 알려진 오다센세는 오다센세가 아닌 육다를 이은 씹다센세 입니다... 모두가 그러워합니다... 오다센세....

    • @sakel2560
      @sakel2560 4 년 전 +7

      @@20103091 저런 씹..다

    • @CEO77707
      @CEO77707 4 년 전

      @@sakel2560 씹..다가 무슨뜻인가요?

    • @user-ty4ft1ec9h
      @user-ty4ft1ec9h 4 년 전 +1

      Fruit_Ring Lover 오다가 갑자기 ㅇ왜죽음?

    • @user-zk3ey8ig1z
      @user-zk3ey8ig1z 4 년 전 +5

      @@user-ty4ft1ec9h 그냥 드립인거 같아요

  • @user-hg4pk7sy2f
    @user-hg4pk7sy2f 3 년 전 +2

    5:45 기어 세컨드

  • @user-fn8rv1lu1d
    @user-fn8rv1lu1d 4 년 전

    그럼 도플라밍고도 크로커다일처럼 루피일행에 가담할수도있겠네요 ㅎㅎ

  • @wokrop9073
    @wokrop9073 3 년 전 +3

    ㄹㅇ 정상전쟁보다 더 큰 전쟁이면 ㄹㅇ 웅장해지겠다..

  • @user-mq7oz4ce4w
    @user-mq7oz4ce4w 4 년 전 +22

    개인적 ) 사보만 안죽으면 된다....ㅠㅠㅠㅠㅠ 그리고.... 만약 , 사보 사형한다고 옛 에이스 사형대에 가면.... " 밀짚모자단 + 산하해적단 " 도 같이 모이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 @user-qu1bw8xp6b
      @user-qu1bw8xp6b 4 년 전

      밀짚모자해적단 버스터콜

    • @user-nl4pd1fn7h
      @user-nl4pd1fn7h 4 년 전

      루피 산하중에 전력이 몇명될려나...;;

    • @user-qu1bw8xp6b
      @user-qu1bw8xp6b 4 년 전

      @@user-nl4pd1fn7h 바르톨이 상디급이지

    • @user-nl4pd1fn7h
      @user-nl4pd1fn7h 4 년 전

      @@user-qu1bw8xp6b 물론 베리어가 꽤단단하겠지만..초강자들에겐 별 유효하진못할것 같은데..그리고 상디가 바르톨 한테는 이기지~

    • @user-sj5jd5ys7w
      @user-sj5jd5ys7w 4 년 전

      베리어는 어떤걸로도 못뚫는다는 설정으로 알고 있는데..앞에서는 못뚫고 베리어 없는 뒤쪽에서 쳐야

  • @user-bu5xe4do8h
    @user-bu5xe4do8h 4 년 전 +1

    제가 살아있을때 원피스 마지막회 볼수 있는건가요??ㅋㅋ
    드레곤이 여지껏 베일에 쌓여있고 아무런 활약상을 보여주질 못했는데 단 한번의 전쟁으로 사망시킨다는건 좀 무리한 설정이 아닐까 싶네요...드레곤보다 샹크스가...

  • @jamesborden8913
    @jamesborden8913 3 년 전

    신선합니다.

  • @user-mt4xb3mk6q
    @user-mt4xb3mk6q 4 년 전 +3

    티치가 능력 3개 가지면 고무능력 하나가지고 어떻게 이기냐 하시는데 원피스라는 애니가 원래 열매능력은 거들뿐이고 강캐들은 어떤능력을가져도 강캐기때문에 충분히 가능성이 있고 능력의 상성또한 루피에게 어느정도 유리하므로 랜덤님의 가설은 충분히 유효하다고 봅니다

  • @user-sr9lu2ex8v
    @user-sr9lu2ex8v 4 년 전 +442

    진짜 드래곤 안죽고 마지막에 거프하고 드래곤하고 루피하고 같이 사진찍고 끝났으면 좋겠음...

    • @user-uc4pb9bz8n
      @user-uc4pb9bz8n 4 년 전 +28

      전 거프랑 드래곤이랑 싸우는거 보고싶네요!

    • @user-mf2ei3pm1x
      @user-mf2ei3pm1x 4 년 전 +26

      @@user-uc4pb9bz8n 아들과 싸우는 거프씨

    • @user-zw6dd4vo5h
      @user-zw6dd4vo5h 4 년 전 +42

      @@user-uc4pb9bz8n 거프성격상 가족을때리진 않을듯 드래곤이 범죄자이긴하지만 죄없는 시민들의 죽이거나 괴롭히지않아서

    • @user-wn1wv4mm4l
      @user-wn1wv4mm4l 4 년 전 +39

      이준우 그 범죄자란 호칭자체가 쓰레기덩어리들인 세계정부가 만든거라 ㅋㅋ

    • @user-qe4mt7il5q
      @user-qe4mt7il5q 4 년 전 +3

      그건 안될것같아요 해적 해군 혁명군이여서
      .ㅋㅋㅋㅋㅋ

  • @gd8419
    @gd8419 4 년 전

    나름 신빙성 있는데??? 잘보고 가요

  • @user-dr8ry4bl1o
    @user-dr8ry4bl1o 4 년 전 +1

    정말 그렇게 될것 같습니다..

  • @user-jf8vp6vv4d
    @user-jf8vp6vv4d 4 년 전 +67

    나는 드래곤이 그렇게 쉽게 당하지는 않을거 같은데... 뭔가 스토리 상으로 보면 드래곤이 죽을거 같기도 하고..

    • @Greenday180
      @Greenday180 4 년 전

      ㅇㅈ... 샹크스 드래곤 다 죽을거같음... 해적왕될려면 어차피 샹크스 뛰어넘아야하니까...ㅜㅜ

    • @user-zw6dd4vo5h
      @user-zw6dd4vo5h 4 년 전

      @@Greenday180 근데 루피가 샹크스를 죽이진않을듯 자기의은인인데

    • @Greenday180
      @Greenday180 4 년 전

      @@user-zw6dd4vo5h 티치가 죽이면 나중에 루피가 복수하는? 그림나올듯

    • @user-gt9dg3oy4b
      @user-gt9dg3oy4b 4 년 전

      드래곤 죽는다면 거프는 결국 하나밖에 없는 아들까지 팔아버렷다는거죠

    • @Greenday180
      @Greenday180 4 년 전

      @박준영 그럼 해적왕이 아니지않을까요

  • @user-if6tj3oz4y
    @user-if6tj3oz4y 4 년 전 +16

    저는 전쟁이 벌어질것이라는 것까지는 공감하는데 드래곤의 열매를 얻지는 못할거같아요. 왜냐면 현재 와노쿠니에서 루피는 어떻게든 주인공 버프로 뚫고 나갈테고 강해질거고 그전이랑은 비교가 안될것으로 보거든요. 이건 조로도 마찬가지. 오다가 말하길 80퍼 진행햇다는데 그렇게 뻔하게 꼬지는 않을거같아요. 이건 어디까지나 이번 와노쿠니에서 루피가 무장색을 각성하고 지금까지와는 다른 리스크가 크지않은 기어를 찾는다는 한해서에요. 조로도 마찬가지 ㅇㅅㅇ

  • @dgkim3272
    @dgkim3272 4 년 전

    오 해적과 해군이 손을잡고 티치를 상대로싸우면 아주 전율 쩔겠군 메탈슬러스3처럼

  • @realman132
    @realman132 4 년 전

    이글이글열매를 어떻게 도피가 가지고있었는지, 에이스 모자에있는 얼굴 문양은 도피의 시그니처와 많이 닳았는데요 어찌된 것이죠? 제가놓친것일수도 있지만 알려주세요~

  • @jw-lr5td
    @jw-lr5td 4 년 전 +14

    고무 = 천둥, 지진에 카운터 ㄷㄷ
    그리고 루피가 도톰도톰 열매 먹는다는 썰 있던데 그러면 어둠 인력 카운터 도톰의 척력 ㅎㄷㄷ

    • @user-dd2hg1vk3m
      @user-dd2hg1vk3m 4 년 전 +4

      도톰도톰 열매는 평행이론상 프랑키가먹지않을까 조심스레 추측합니당~~

    • @user-nl4pd1fn7h
      @user-nl4pd1fn7h 4 년 전 +3

      도대체 쿠마가 왜 그 꼬라지 당한건지 이해할수가없어..멀쩡한 쿠마일땐 해군대장급처럼 보이더니만..

    • @Cacanab1282
      @Cacanab1282 4 년 전 +1

      @@user-nl4pd1fn7h 그러게요 쿠마도 사연이 있을 것 같은데

    • @Aj-br7bc
      @Aj-br7bc 4 년 전

      ㅋㅋㅋㅋㅋㅋ

    • @user-je3vw8fv6i
      @user-je3vw8fv6i 4 년 전

      루피가 도툼 먹어야 밸런스맞음

  • @Briartkfkdgo
    @Briartkfkdgo 4 년 전 +25

    아진짜 사보 죽이지마

  • @gtxsthdjxzytrrfyy68
    @gtxsthdjxzytrrfyy68 3 년 전 +1

    드레곤 좋아하는데ㅠㅠ

  • @KIEH_KIM
    @KIEH_KIM 4 년 전

    와 진짜 그럴싸하네요

  • @ggwpgod6235
    @ggwpgod6235 4 년 전 +4

    영상 잘보았습니다! 저도 평행이론설 되게 공감합니다 한가지, 1부와 2부의 장소들이 모두 다른 점, 와노쿠니에서 임펠다운으로 갈 수 있을까 싶은점, 이미 루피 혼자(많은 조력자들이 있었지만 조력자 제외하고 밀짚모자해적단으로 봐서 루피혼자 갔다는 말입니다! 지금은 굳이 혼자갈 이유가 없고, 상디구할때처럼 나눠져야할 이유도 없으니... 루피 혼자라고 표현했습니다!) 서도 임펠다운 클리어했는데 이번에 우루루 가면 너무 쉽게 임펠다운이 털리지 않을까 싶은점 등을 토대로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1부에 전쟁장소가 마린포드였다면 2부에는 마리조아가 되지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1부에 임펠다운간 거처럼 2부에도 와노쿠니 후 한 장소로 모이긴 할거같은데... 저는 1부에 오다가 임펠다운으로 가게 한게 에이스 구출보다는 동료모으기라고 보입니다. 실제로 거기서 이완코브, 징베, 크로커다일 등등 훗날에도 큰 조력자가 될 동료들을 얻게됐죠 이번 2부에선 장소는 어딜지 모르겠지만 사보의 소식을 듣게 되고 사보구출에 도움을 요청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게 와노쿠니 이후 얻게될 동료들(사무라이9인, 밍크족, 로우해적단, 그외 사무라이들 등) + 루피산하 해적단들이 모일거 같습니다. 1부 마린포드전쟁은 흰수염해적단이 주를 이루었고 거기에 혁명군 간부도 몇 있었듯이(고작 둘이긴 하지만 ㅎㅎ;;) 반대로 이번 2부에선 혁명군이 주를 이루고 현재 남은 마르코,죠즈등 남은 흰수염해적단도 조력자가 될수있겠네요.
    평행이론 얘기가 나와서 얘기 해 보자면 최근 록스vs로저+가프 의 구도가 나온적이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인물 설정도 평행이론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록스=티치, 로저=루피, 가프=코비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모든 스토리의 최후의 대결구도는 티치vs루피+코비 이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코비가 무슨 티치 루피에 비빌급이냐 하실수있겠지만 코비의 실력이 많이 안나와서 그렇지 저는 충분히 강하다고 봅니다. 적어도 그 전쟁에서 아카이누 막아선것만으로도 코비의 강함을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비밀부대의 요원이기도 하구요.
    스릴러 바크 이후 샤본디제도에서 정비를 한거처럼 어딘가에서 정비를 한 후(여기서 스코퍼 가반을 만날수도..? ㅋㅋ) 다른 곳에서 동료모으기 에피소드를 거친후 마리죠아로 향할거 같습니다! ㅋㅋ
    이렇게 예상하면서 보는것도 재밌네요 ㅋㅋ

    • @ggwpgod6235
      @ggwpgod6235 4 년 전

      추가로 임펠다운에서 포네그리프 떡밥이 있었듯 2부에서 임펠다운에 상응하는 장소는 아마 마지막 로드 포레그리프가 있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 @ggwpgod6235
      @ggwpgod6235 4 년 전

      아 또 추가로 현재 언젠가 한번 엘바프 갈거같긴한데... 와노쿠니 후가 타이밍일거 같은데... 혹시 엘바프에 로드포네그리프가 있는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 마침 루피산하해적단에도 거인족있고... 엘바프에서 집결해서 마리죠아로 가려나...ㅋㅋ

  • @user-tv8uq1ml3n
    @user-tv8uq1ml3n 4 년 전 +11

    드래곤이 티치랑 맞다이 까면 거프는 정상결전이랑 다르게 진짜 티치랑 싸울거같네요

  • @user-gk1td2tl5d
    @user-gk1td2tl5d 4 년 전

    설명이 그럴싸하네 진짜 그렇게 될거같이

  • @sys1018348
    @sys1018348 3 년 전

    사보의 이글이글열매 에이스의 의지를 지키겠다며
    마르코가 움직이고 마르코를 잡을수도있겟다 라는 생각도 들게만드네요(불맛치킨)
    쓰면서 생각했는데 먼나라이야기

  • @ojt156
    @ojt156 4 년 전 +6

    이 스토리대로가면 3부까지 나와야될것같은데 오다센세가 몇년안에 원피스 끝낸다고 하지 않앗나요

    • @Jhj11755
      @Jhj11755 4 년 전

      오종택 몇년이 9년이지 않을까 생각해보네요 ㅋㅋ

    • @filaho1235
      @filaho1235 3 년 전

      @@dlckdwo98 5년안에 끝낼려고 노력한다했지 5년안에 무조건 끝날거라고 단정지을순없죠

  • @user-en5hm2wm7u
    @user-en5hm2wm7u 4 년 전 +38

    거프가 죽을수도..
    에이스를 지키지 못한 죄책감이 더큰 거프가 결국 사보와 루피를 지켜주고 죽지 않을까 싶음..

    • @user-sk6ew3nk4f
      @user-sk6ew3nk4f 4 년 전 +4

      일리가 있지만 거프가 죽는 유일한 방법은 자결하는거임ㅋㅋ아카이누 코비한테나 주먹 올리지 거프한테 올리는 순간 센고쿠 거프 2ㄷ1맞다이ㅋ사보랑 루피 구해주면 걍 군에서 쫒겨나는게 최악임ㅋㅋ

    • @pitaone1897
      @pitaone1897 4 년 전 +8

      늙었어도 거프는 최소 샹크스급 일듯
      전성기 거프= 로져급
      2년전 거프= 흰수염보다 살짝 쌜듯
      2년후 거프= 샹크스급 이거나 아카이누급

    • @minjikimisgreatthing
      @minjikimisgreatthing 4 년 전

      근데 그정도의충격의로끝날까?
      해적왕의아들이자그의의지 루피에형인에이스가죽었는데이번에는그냥다죽을듯거프나 드레곤이나사보든

    • @hyeone2
      @hyeone2 4 년 전

      @@pitaone1897 아카이누 거프한텐 ㅈ밥임

    • @pitaone1897
      @pitaone1897 4 년 전

      @@hyeone2
      아카이누는 불릿이랑 싸워봐야 알듯

  • @user-vp9lb4dz4i
    @user-vp9lb4dz4i 2 년 전

    흥미진진함..

  • @user-ck9cw2ux7l
    @user-ck9cw2ux7l 2 년 전

    2:09 크로커다일장면은 알라바스타아니고 마린포드정상전쟁장면인데요

  • @sitter_
    @sitter_ 4 년 전 +7

    봉쿠레 다시 나올라나 ㅠㅠ 봉쿠레 보거 싶다 ㅠㅠ

    • @jeofe134
      @jeofe134 3 년 전

      임펠다운에 이완코프있는데서 뉴하프왕됨

  • @user-lq6dl7mx9t
    @user-lq6dl7mx9t 4 년 전 +13

    거프가 로저랑 힘을합쳐 록스를 제압한것처럼 코비와 루피가 나중에 힘을합쳐서 검은수염이랑 싸울듯

    • @user-uu9rx2so2w
      @user-uu9rx2so2w 4 년 전 +3

      올ㄷ

    • @user-ls3ri7pn6m
      @user-ls3ri7pn6m 4 년 전

      그렇다고 하기엔 코비가 짬밥이 너무 없는데 아직까지 그렇게 특출나지도 않고,,;;

    • @user-ht9ui5uu5c
      @user-ht9ui5uu5c 4 년 전

      @야로 박하 ㅋㅋㅋㅋㅋㅋ 드래곤볼 베지터 역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peo6815
    @upeo6815 4 년 전

    이거보고 구독함

  • @user-wd3ol5bn3d
    @user-wd3ol5bn3d 4 년 전

    1부에서 파시비스타와 해군대장이 등장한것처럼 2부에서는 새로운해군대장 로쿠규우와 SSG가 등장할것같네요

  • @user-cr4gl1js8i
    @user-cr4gl1js8i 4 년 전 +154

    드래곤이 죽는건 10오버같음
    흰수염같은경우는 나이도많고 지병도있었지만 드래곤은 나이도 젊은편이고 너무 검은수염한테 몰아주는느낌이 강하네요..

    • @choimelody
      @choimelody 4 년 전 +4

      애초에 검은수염이 해적의 상징임....

    • @user-ru9ob3wq6i
      @user-ru9ob3wq6i 4 년 전 +19

      @@choimelody 혁명단도 스토리의 핵심임 거기다가 수장인데

    • @jrkim1175
      @jrkim1175 4 년 전 +7

      아니죠 애초에 이 작품의 주인공은 루피와 티치입니다..

    • @user-jz6wu8dd3r
      @user-jz6wu8dd3r 4 년 전

      80퍼정도왔으니까..그리고소중한사람한명만더죽인다고했던거같은데

    • @user-ku5le1tm9c
      @user-ku5le1tm9c 4 년 전 +4

      만약 그렇게 되면 티치 너무 벨붕이어서 그러진 안을거같은데

  • @user-gd6os8xu4d
    @user-gd6os8xu4d 4 년 전 +5

    ㅆㅂ 아직도 20년은 더봐야 해적왕이 누가될지 결론이 나겠군.. 하.. 내나이..환갑때까지 원피스를 봐야되다니ㅋㅋ

    • @asdlong4712
      @asdlong4712 4 년 전

      작년에 원피스 작가인 오다 에이치로가 차후 5년안에 스토리를 매듭짓는다고 합니다. 오다작가가 5년이라고 했으면 5년이겠지만 터무니없어 보이긴 하네요 아무리 길어도 앞으로 10년안엔 결말이 날 것 같습니다

  • @user-cv4ok5oi1w
    @user-cv4ok5oi1w 4 년 전

    임펠 가게되면 봉쿠레도 다시 나올 가능성은 있겟네요 근데.그럴려면 루피가 핸콕통해 임펠다운 갓는데 평행이론이면 핸콕 역할해줄 조력자가 누가 나올지 궁금하네여

  • @user-jn3sl6bx4x
    @user-jn3sl6bx4x 4 년 전 +2

    음 내가 봤을땐 누군가가 죽게 된다면 거프 ..or 샹크스가 맞을꺼 같은데
    아들 지킬려다가 대신 죽는 그림 샹크스가 죽는다면 뭔가 루피에 관련
    그러다가 루피 빡쳐서 새로운 고무에 대한 엄청난 각성 그리고 몸값 15억에서 25억으로 티치는 큰 타격 받고 후퇴 대신 누군가의 열 매는 얻어 가겠지 그리고 5년후 끝으로 치닫는

  • @afterglow6128
    @afterglow6128 4 년 전 +5

    2:55 아 애니로 보는데 스포 당했다..

  • @user-dt7jn5om2l
    @user-dt7jn5om2l 4 년 전 +13

    이 예측대로 된다면 루피보다 티치가 주인공인듯

  • @user-uq3ku6it9q
    @user-uq3ku6it9q 4 년 전

    저번에 유튜브영상에서 보시깐
    샹크스랑 드래곤이랑 동맹맺고 검은 수염이랑 싸우던데

  • @user-gc6gj1tb9o
    @user-gc6gj1tb9o 3 년 전

    제가봤을때는 어둠어둠열매가 자연계지만 데미지를 받지만 악마의열매를 먹은사람을 끌어댕기거 무력화시고 흔들흔들열매가 공격력이니까 세번째열매는 방어력에 중점이 되있는걸 먹을거같아요 예를들면 마르코의 새새열매 불사조나 다이아몬드 죠즈의 다이몬드능력 이런걸 먹을거같아요

  • @kkk965
    @kkk965 3 년 전 +3

    혹시 흰수염 뒷치기 한 스쿼드처럼 혁명군에 배신자가 있을수도?

  • @user-estarbigfan
    @user-estarbigfan 4 년 전 +10

    루피가 너무 불쌍하네...아빠까지 죽는다면 거프도 절대 못참을듯

  • @user-oc6rx8dh5u
    @user-oc6rx8dh5u 4 년 전

    그리고 오다센세가 드래곤 잡을려고 과거에 강한 해적들을 티치 해적단에 포함시켰다 가정하면 맞는 설정같기도 합니다~~

  • @cookbob1979
    @cookbob1979 4 년 전 +1

    루피가 아카이누한테 x자 상처랑 에이스대신복수하지않을까여?

  • @user-hh8jr2we7h
    @user-hh8jr2we7h 4 년 전 +9

    티치가 능력 3개면 너무 개사기급이고...루피가 아무리 주인공버프가 있어서 티치를 설사이긴들 너무 억지 스러울듯~~2개도 벅차보인데말야

    • @user-eo2df6cq6t
      @user-eo2df6cq6t 3 년 전

      결국 루피 혼자가 아니라 애들이랑 연합해서 이길듯?

    • @filaho1235
      @filaho1235 3 년 전

      @@user-eo2df6cq6t 저거 말한대로 3개면 다구리까도 안뒤질꺼같음

  • @user-on3yi6zt1x
    @user-on3yi6zt1x 4 년 전 +18

    드래곤이 죽진 않을것 같음 느낌상
    지금까지 한번도 안나오고 베일에 싸뒀는데 죽진 않을것같음
    그리고 검은수염이 동물계 쓰는것도 느낌상 안어율림 ㅇㅇ 느낌상ㅋ

  • @user-dt7ke8yh2v
    @user-dt7ke8yh2v 3 년 전

    그럼 드레스로자 끝날때 쯤에 카이도우가 말한 전쟁이 일어나는건가요??

  • @Mr-mu8uz
    @Mr-mu8uz 4 년 전

    드래곤능력낀지 빼앗는다면 그건 너무과도한 설정이지 않을까싶네요;;
    이미 어둠열매에 + 흔들흔들열매인데..
    드래곤능력까지 가져간다면;;;;

  • @user-dn8ok4kk7k
    @user-dn8ok4kk7k 4 년 전 +6

    만약 천둥새를 얻으면 벨런스가 안 맞지 않을까요?

  • @user-kx2ni8eu4g
    @user-kx2ni8eu4g 4 년 전 +15

    록스해적단 처럼 티치가 해적단을만들면 거프의 평행이론 대상자인 코비와 해적왕의 평행이론 대상자인 루피가 또 힘을합쳐 이를 저지할거같아요!!!!

  • @speed7782
    @speed7782 4 년 전

    떡밥은 샹크스vs티치인데 드래곤도 신빙성도 있네요 그래도 샹크스랑 티치 대결 구도 나올것같아요

  • @user-xd2mr8in6g
    @user-xd2mr8in6g 4 년 전

    검은수염 진동칠때 루피가 고무각성으로 진동 충격 완화하여 흡수하고, 어둠어둠으로 끌어당기면 검은수염은 더 빠르게 쳐맞는거죠
    하지만 그 전에 오다선생이 펜들 힘이 없어질듯...

  • @doh_park
    @doh_park 4 년 전 +3

    작가가 에이스때 처럼 한명죽고 엄청난 파장이 일어날거라 했는데 그게 거프일듯..

  • @user-fj7qv2pu2q
    @user-fj7qv2pu2q 4 년 전 +16

    임펠다운 진짜 갈거같음 mr2엿나?? 걔도 만날듯

  • @user-nx5mp5uf2b
    @user-nx5mp5uf2b 3 년 전 +1

    평행이론이 사실이면 이제 결말에 다가온만큼 마리조아가 걍 박살나는 스토리도 예상가능할 듯
    루피 산하해적단이랑 혁명군에다가 샹크스까지 합세하면 가능할 것같음

  • @partbrother
    @partbrother 3 년 전

    근데 스모커가 의외로 검은수염한테 셀수도있지 기껏해야 주먹날리는게 다인 스모커랑 일반공격 더 아프게맞는 검은수염이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