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 to unmute

경환을 시샘하고, 시기하고, 질투하고,,, 불타는 준호의 질투심🔥 [미운우리새끼|220925 SBS방송]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9. 25.
  • ...너네 뭐하는 거야...?🤬
    Ep.311
    #미운우리새끼 #MyLittleOldBoy #김준호 #김지민 #허경환 #이상민
    ☞ 매주 일요일 오후 09:05
  • 엔터테인먼트

댓글 • 1.8K

  • @user-we1kx1dd6q
    @user-we1kx1dd6q 년 전 +740

    근데 허경환이 진짜 매력있긴 하넹

  • @green-iz8de
    @green-iz8de 년 전 +335

    결혼하면 남편감으로는 허경환이 센스 있고 집안일도 잘 해주고 좋을 것 같음.

  • @user-ju4zw2eo9n
    @user-ju4zw2eo9n 년 전 +293

    이상하게도 자꾸 허경환의 호감도가 올라가고 있음 ㅋㅋㅋㅋ

  • @zyz24
    @zyz24 년 전 +1724

    근데 지민이랑 경환 얼굴합이 넘 조아..ㅋㅋㅋㅋㅋ

    • @user-ti3uo8nt9l
      @user-ti3uo8nt9l 년 전 +25

      @cjdj 별로 김지민이 훨아까움

    • @Anggimori
      @Anggimori 년 전 +8

      허경환은 김가영이 젤 잘어울렸는데 ㅠ

    • @user-ps2sj2ql3i
      @user-ps2sj2ql3i 11 개월 전 +5

      지민이는 준똘이한데 완전빠져있슴.그런소리말라우~!

    • @user-cw8cn3es8c
      @user-cw8cn3es8c 8 개월 전 +27

      허경환이 훨 낫지 ㅋ

    • @user-bv3od8pc3g
      @user-bv3od8pc3g 7 개월 전 +19

      한국사람들 품평질에 평가질은 기가막힌다니깐 ㅋㅋ

  • @jmlove-yr5ek
    @jmlove-yr5ek 년 전 +444

    대부분 사람들이 반대하면 반대하는 이유가 있다..ㅜㅜ 본인이 결정한 일이겠지만, 뭔가 안타깝다. 기본적으로 배려가있는 사람이 평생함께하기 좋다.....ㅠㅠ

  • @user-mh4xv3tn2i
    @user-mh4xv3tn2i 년 전 +67

    허경환 진짜 잘생겼다.웃는모습이 넘이뿌네.잘생기고 매너있고 재밌고.인기겁나많을듯

  • @user-xs1dy7kp8i
    @user-xs1dy7kp8i 년 전 +585

    허경환 너무웃겨

  • @riririri765
    @riririri765 년 전 +2739

    김지민 혼자 요리하러 들어갔는데 보고도 그냥 당연하다는듯이 폰 보고 앉아있고 허경환이 도와주러가니까 그제서야......ㅠ지민언니...행복하세요

    • @thunder05kokey13
      @thunder05kokey13 년 전 +72

      His lazy no common sense..even the episode they go to beach he never order the drink of jinmin..she no deserve that kind of treat hehe

    • @user-dk3dg8gq7k
      @user-dk3dg8gq7k 년 전 +34

      @@thunder05kokey13 you are right,she told that Kyunghwan his ideal type 4-5 years ago,and she was right then

    • @user-pv8fy9lm7k
      @user-pv8fy9lm7k 년 전 +30

      준호씨 마음다치겠네~~~

    • @Julia-jw2jf
      @Julia-jw2jf 년 전 +501

      나도 그생각함... 물에 빠뜨리고도 허경환이 옷 던져주고.. 김준호 여러모로 센스 겁나 부족 ㅜ

    • @dhd2042
      @dhd2042 년 전 +286

      내말이.. 진짜 보는데 혈압올라옴.. 진짜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응원했는데 이 클립보고 생각 바뀜. 글라이더(?) 같은거 탈때도 진심 ... 아 .. 지민아 행복하렴 ㅠㅠ

  • @coocoo1299
    @coocoo1299 년 전 +129

    ㅋㅋㅋ 허경환...매력쩌네 다시보니~

  • @user-nc7rx7gj7u
    @user-nc7rx7gj7u 년 전 +48

    김지민은 허경환을 만났어야하는데
    김준호는 여자를 잘모름
    허경환은 여자를 도와줄줄 알고 치고빠지는 센스도 있고 다정함이 배어있음

    • @user-rinarinarinarina
      @user-rinarinarinarina 10 개월 전 +3

      내말이ㆍ허경환은 여자너무잘알고 거의 여자맘쥐락펴락하는스타일ㆍ딱봐도 여자심리아는스탈ㆍ김준호는 반연 잘모르긴해도 순진하고 충성스러울듯

  • @toydeng
    @toydeng 년 전 +1870

    허경환 중간중간 치고 빠지는거 개잘해ㅋㅋㅋㅋㅋ 요즘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 @glenm7581
      @glenm7581 년 전 +10

      집보고 흔들렸어

    • @pattisoul1
      @pattisoul1 년 전 +6

      경환이 너무조음 넘웃기고 센스만점

    • @user-we5ku5yd4p
      @user-we5ku5yd4p 년 전 +5

      헤어져라고 함부로 말하는거보니 김지민 성격 개별로 김준호가 아깝

    • @user-ix8oq9xl5o
      @user-ix8oq9xl5o 년 전 +4

      @@user-we5ku5yd4p
      저도그부분보고깜놀...아무리 예능이고 방송이였어도..
      순간 김준호씨 개정색함 ;;;;;;

    • @user-gi9pn6xk1v
      @user-gi9pn6xk1v 년 전

      신동엽이 토크로 가면 성공할 거 같다고 했던게 장도연이랑 허경환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 진짜 토크잘한다고ㅋㅋ

  • @user-twoming
    @user-twoming 년 전 +512

    보면 볼수록 이상민이 김지민 김준호랑 사귀는거 제일 아까워하는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1.2.4.4
      @3.1.2.4.4 년 전 +23

      근데 시청자도 느껴짐 까면 깔수록
      예뻐서 대부분 이입해서 걱정하는듯

    • @user-px8cz1rt4z
      @user-px8cz1rt4z 년 전 +16

      ​@@3.1.2.4.4 단순히 외모때문만이 아님ㅋㅋ쿠ㅜ..

    • @user-xe5de9sw2v
      @user-xe5de9sw2v 7 개월 전

      김준호김지민잘됬으면좋겠네요~

  • @dlfkapdooapoirnalddkcz

    허경환 진짜 잘하네 적당히 치고 빠지고 꽁트도 잘하고 보는 사람 안 불편하게 잘 웃겨서 좋아요

    • @cwp2242
      @cwp2242 년 전 +9

      😅ㅋㄴ😅😅😅😅😅🎽⛸😅⛸ㅁ😅😅😅😅😅

    • @pattisoul1
      @pattisoul1 년 전 +38

      맞아요
      진짜 깔깔웃음

    • @user-qu6rb9bu9v
      @user-qu6rb9bu9v 년 전 +91

      사람이 정이 있음 뭔가 츤데레

    • @mmr8133
      @mmr8133 년 전 +16

      김준호는 불편해 죽는데? 저렇게 시추에이션 설정되있는데 한명 놀려먹는 개그는 누구나 잘하지 그게 제일 쉬운개그임

    • @Gopeace._.
      @Gopeace._. 년 전 +61

      @@mmr8133 그렇게 쉬운개그를 왜 님은 못하세여 ㅠ 평소에 사람들이랑 있을때 사람들 불편하게 만드실거 같은데ㅋ

  • @naomiku361
    @naomiku361 년 전 +338

    허경환 매력 쩐다 👍

  • @jennaloach3064
    @jennaloach3064 년 전 +2597

    허경환, 지민씨가 요리한다고 주방에가자 가만히 지켜보다가 자연스럽게 주방일 도와주네 ~~^^ 저건 습관이지 😊 진짜 멋있다~!!! 😊❤그에 반해 준호씨는 자연스럽게 소파에 앉아서 지민씨 요리하는거 쳐다도 안보고 휴대폰 보면서 음식기다리고 ㅋㅋㅋㅋㅋ 저게 습관인데 ㅠㅠ 사람은 잘 안변하는데 ㅠㅠㅠ

    • @zen2rum897
      @zen2rum897 년 전 +434

      그러게요 동료들에게 인정 받는 김준호
      지만 한여자를 행복하게 해 줄 남자로는
      많이 부족 해 보입니다

    • @prodirector
      @prodirector 년 전 +37

      다 대본입니다

    • @skim1090
      @skim1090 년 전 +25

      닥치자

    • @user-we5ku5yd4p
      @user-we5ku5yd4p 년 전 +13

      헤어져라고 함부로 말하는거보니 김지민 성격 개별로 김준호가 아깝W

    • @user-yq8rj6vs6s
      @user-yq8rj6vs6s 년 전 +10

      지들이 연애하나ㅋㅋㅋ돗자리 깔고 죄다 점보러 다녀라~

  • @user-ot9mo9zm6j
    @user-ot9mo9zm6j 년 전 +384

    11:44 혀경환 센스봐...끼도 끼지만 분위기 푸는데에 재주가있네

    • @user-bx1nd8sd5s
      @user-bx1nd8sd5s 년 전 +18

      그니까 진짜 비교되넼ㅋㅋ

    • @dayday-ez2gv
      @dayday-ez2gv 6 개월 전 +1

      ㄹㅇ무슨 도박범죄자를 왜 만나냐
      김지민이 ㅈㄴ아깝지

  • @win1864
    @win1864 년 전 +334

    방송용은 방송용으로하고...김준호는 노력해야한다. 생활도 바꾸고 깔끔하게 하고 음식도 배우고.. 노력하지 않으면 사랑을 쟁취해도 유지가 힘들어..

  • @user-jl8bo5om9s
    @user-jl8bo5om9s 년 전 +52

    허경환 칭찬이 어마어마하네요
    준호오빠 어쩔 ㅋㅋㅋㅋㅋ

  • @user-hh1pp2ej3n
    @user-hh1pp2ej3n 년 전 +66

    왜 설레냐 경화니....

  • @user-rc2me3pv2u
    @user-rc2me3pv2u 년 전 +28

    허경환과 김지민의 조합이
    너무보기좋아
    선남선녀의 느낌
    왜이렇게 잘어울리는걸까
    갈수록 허경환이 호감이 더 느껴짐

  • @user-vu5yn6it7g
    @user-vu5yn6it7g 년 전 +590

    허경환 꽁트 다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겨

  • @user-lo3zt1bj9z
    @user-lo3zt1bj9z 년 전 +41

    허경환님 참 쎈스 쟁이예요...넘 재미있어요 ㅎㅎ 볼수록 매력적이고 재미있어요 ㅎㅎ

  • @MoonLight-gz5fv
    @MoonLight-gz5fv 년 전 +590

    허경환 김지민 나올 때 제일 웃겨요 자주 나와주세요

  • @abc-fc4gv
    @abc-fc4gv 년 전 +672

    허경환씨랑 김지민씨 둘이 진짜 잘어울린다ㅋㅋㅋ

    • @user-gf2qn8jv4j
      @user-gf2qn8jv4j 년 전 +2

      김준호 지민이와 빨리 결혼 해서 행복하겡고고

    • @user-nc5vw5qx1b
      @user-nc5vw5qx1b 7 개월 전 +3

      난 김지민 보면 뭐하러 이혼 남을 만나는거지?
      이해가 안감
      이쁘지 능력있지 좋은 남자도 많을 텐 디
      굳이 이혼남을 만나는 이유를 모르겠음

  • @user-tp1cd4cb9v
    @user-tp1cd4cb9v 년 전 +154

    허경환 너무 재밌어
    좋은 여자분 만나기를 ...

  • @user-ox9fc6ny9d
    @user-ox9fc6ny9d 년 전 +100

    허경환 들어오고 진짜 ㅋㅋ 존잼

  • @alicesuhyunpark5706
    @alicesuhyunpark5706 년 전 +1381

    허경환씨가 이렇게 매력철철 개그맨일줄이야... 나만 모르고있었네... 왜케 웃기시지.. 개그맨들은 천재인듯함..

    • @skim1090
      @skim1090 년 전 +14

      주변에 있는 웃긴 친구 중에서도 고르고 골라 가장 웃긴 사람이 공채 개그맨들

    • @pattisoul1
      @pattisoul1 년 전 +1

      @@skim1090 말되네여ㅎㅎ

    • @user-we5ku5yd4p
      @user-we5ku5yd4p 년 전 +4

      헤어져라고 함부로 말하는거보니 김지민 성격 개별로 김준호가 아깝

    • @jll142
      @jll142 년 전 +8

      @@user-we5ku5yd4p ㅋㅋㅋㅋㅋㅋ어휴 예능을 좀

    • @user-we4uv7ko6t
      @user-we4uv7ko6t 년 전 +2

      @@user-we5ku5yd4p 김준호 너무 감정적인 사람이라 욱하면 무슨 짓을 할지 모르는 사람이라 더 무서움 헤어지지는 말을 가볍게 쓴것도 문제지만 김지민은 모자른게 별로 없음 그래서 많이 모자른 김준호보다 그래도 더 나은 사람이랑 만날 수 있는데 내가 볼땐 김지민이 너무너무 아깝고 안타까움 김준호랑 결혼만 안했으면 좋겠음

  • @swchoi7534
    @swchoi7534 년 전 +11

    사람은 고쳐 쓰는게 아냐.. 절대 변하지않는다.
    척만하지.

  • @som2507
    @som2507 년 전 +124

    계속 지민이 도와달라는 소리 듣고 달려가는 경환이 진짜 이건 습관이지 매너가 베어있는거야 ㅎㅋㅋㅋ 근데 준호는 그냥 폰 쳐다보고 있고 계속 못할거면 건들지를 말아 걍 ㅋㅋㅋㅋ 차라리 모른다고 하고 배우는게 더 보기좋아 보이겠다

  • @joylee3799
    @joylee3799 년 전 +24

    다들 쉬쉬하고있는 얘기 ㅋㅋㅋㅋ

  • @user-tt1ym5kq9s
    @user-tt1ym5kq9s 년 전 +130

    돌싱은 문제가 아닌데 도박 바람 폭력 이 셋은 무조건 걸러야하는데 돌싱포맨에서 말하길 김지민 엄마가 이번 추석에는 오지 말고 다음 명절에 오랬다는데 지민이 엄마는 내년 설날까지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기다리시는듯

  • @user-dz3ct5oj2u
    @user-dz3ct5oj2u 년 전 +43

    허경환 넘 재밌어요ㅎㅎㅎ

  • @user-eg4ur5un9w
    @user-eg4ur5un9w 년 전 +652

    허경환 이렇게 재밌는 사람이었나 ㅎㅎㅎ
    유행어만 할 줄 아는 사람 인줄 알았는데 ㅋㅋㅋ

    • @user-lz6yd6iy5m
      @user-lz6yd6iy5m 년 전 +2

      저는 예전부터 알았어요❤ 얼굴도 잘생김

    • @user-gy9ts5tn1f
      @user-gy9ts5tn1f 28 일 전 +1

      김지민 과 김준호님
      결혼하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건행 ❤

  • @mintbene7404
    @mintbene7404 7 개월 전 +19

    허경환이 왜 인기쟁이인지 알겠음
    매력적이네~~~

  • @user-sx6hi5rd7d
    @user-sx6hi5rd7d 년 전 +133

    허경환,원래 웃겼어요
    은근히~~이런 유머
    완젼 내취향^^

  • @sszazz6326
    @sszazz6326 년 전 +194

    5:56 아 허경환때문에 눈물나네 ㅈㄴ웃기네 진짜

  • @jjgygjkhg
    @jjgygjkhg 년 전 +242

    근디 둘이 주방에 있는거 보니까 허경환이랑 김지민이 어울린 하다ㅎ

  • @yun8807
    @yun8807 년 전 +37

    첨엔 김준호응원했는데 지금 허경환이 호감급상승중ㅋㅋ

  • @h.j4765
    @h.j4765 년 전 +54

    지난번에도 재미나게봤는데 요번편도 넘 웃겨요 ㅎ

  • @user-ox2wj2sv6i
    @user-ox2wj2sv6i 년 전 +40

    김준호 살다가 눈에 콩깍지 빠지면 더럽게 해놓고 소파에 누워서 일만 시킬 것 같은데... 지금이야 사랑에 빠졌다고 저러지만. 지민씨 정신차려!

  • @user-vy5ve7ox6c
    @user-vy5ve7ox6c 년 전 +44

    고소공포가 심한 사람한테는
    정말 대단한거에요.
    고생하셨네요~

  • @dmstj647
    @dmstj647 년 전 +127

    지민이랑 허경환ㅋㅋㅋ케미좋다

  • @chloe.j-mom3681
    @chloe.j-mom3681 년 전 +375

    우와 이상민님 맞는말만 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요 ㅋㅋ “남자보는눈”

  • @user-ci4dc1iu4h
    @user-ci4dc1iu4h 년 전 +462

    허경환 뼈그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믿고 본다 자주 나와라 ㅋㅋㅋ주방일 도와주려는게 몸에 뱄고 너무 자연스럽네 괜찮은 남자!!

  • @jychun861
    @jychun861 년 전 +65

    허경환재밌고멋지고👍🏻👍🏻

  • @Rebecc4choi
    @Rebecc4choi 년 전 +93

    허경환 진짜 미친다. 너무 매력적이네

  • @aaaaaaaaaas
    @aaaaaaaaaas 년 전 +22

    아 허경환 너무 좋아 옛날부터 좋았다구!!

  • @user-yv5uw8gt8h
    @user-yv5uw8gt8h 년 전 +20

    ㅜㅜ허경환 매력 뿜뿜

  • @user-ue6xl4mk2j
    @user-ue6xl4mk2j 년 전 +446

    허경환 설렌다 ㅋㅋㅋㅋㅋ

  • @lume11th59
    @lume11th59 년 전 +447

    미쳐버린다...왜 이렇게 웃기냐...넷 다 웃길수밖에 없는 조합...허경환 진짜 둘 사이서 빵빵 터뜨려버린다.

  • @nibnoyeel5997
    @nibnoyeel5997 년 전 +356

    방송용 컨셉으로 티키타카 잘하네ㅋㅋㅋ 역시 개그맨들

  • @light831
    @light831 년 전 +16

    애구…! 웃어 넘길일이 아니다. 평생을 저리 고달퍼야하는데…. 걱정이다

  • @mshdjekxkdbs
    @mshdjekxkdbs 년 전 +60

    김지민씨 결혼은 진짜 신중하게 ....... 너무 여자가 혼자 다 맡아서하면 평생 고생해요 ............ 2:24 그와중에 허경환 김지민 넘 잘어울리고 옷도 약간 커플룩임 ㅋㅋㅋ반바지에 흰색있는 카라티

  • @actor7186
    @actor7186 년 전 +58

    허경환 개웃기네 ㅋㅋㅋ

  • @jyu7371
    @jyu7371 년 전 +297

    허경환이랑 더 잘어울리긴 하네ㅋㅋ질투날만 함ㅠㅠ

    • @user-dk3dg8gq7k
      @user-dk3dg8gq7k 년 전 +7

      맞아요 ❤

    • @user-uv3kp3fl1u
      @user-uv3kp3fl1u 년 전 +15

      준호랑 더 잘어울리는데 지민이가 준호를 선택할때는 이유가 있겠지

    • @user-nz7lf7cu8i
      @user-nz7lf7cu8i 년 전 +10

      허경환 넘 괜찮은데 아깝다~~지민아 준호도 좋지만 다시 한번 더 생각해봐~^

  • @smk7208
    @smk7208 년 전 +107

    허경환은 ㄹㅇ 신랑감인 듯

  • @user-hv8oi1rs8r
    @user-hv8oi1rs8r 년 전 +59

    뭘 해도 경환씨가 나아 ㅋㅋㅋㅋ

  • @user-db9li6ix4d
    @user-db9li6ix4d 년 전 +260

    확실히 허경환은 어느 조합엘 갖다놔도 어색하지가 않다 센스가 좋아 개그감도 좋고

  • @user-nv8vk6kq2u
    @user-nv8vk6kq2u 년 전 +116

    허경환 매력 철철~~~😍😍😍

  • @user-ve5mk2zj7k
    @user-ve5mk2zj7k 년 전 +129

    이상민도 확실히 그 눈치가 있어서 상황 판단을 잘 하고, 낄 때 안 낄 때 구분을 잘 하다보니까, 괜히 러브 라인이나 남매 케미같은 접점이 없는 김지민과 뭔가 하려고 하진 않고 요리 하는 걸 지켜만 봐줌.
    허경환은 이제 또 꽤나 친하고, 주방 보조 정도는 충분히 하고도 남는 요리 실력이 있을 뿐더러, 러브 라인이 있었기 때문에, 이걸 이용해 재미를 만들어낼 명분까지 가지고 있다보니, 아무런 거리낌없이 도와주러 가는 거고.
    반면 김준호는 그냥 철이 없음. 딱봐도 생각이 어리고 미성숙함. 영상에서 표현되는 질투라는 것도 사실 뭔가 상대방을 좋아하는 마음에 잘 해보려고 하는 거라기 보단, 진짜 옛날 스타일의 청춘영화같은 감성에 취해, 그리고 연인 사이라는 것 그 자체에 심취해, 뭔가 적극적으로 허경환보다 먼저 로맨틱한 상황을, 마음에서 우러나 도움을 주는 상황을 만들어볼 노력은 없이, 그저 허경환이 센스있게 만드는 러브 라인 상황에 짜증만 내고 통제만 하려고 함.
    김준호가 정신을 한 번 제대로 차리든지, 김지민이 결단을 내리든지 해야 함.

    • @user-ve5mk2zj7k
      @user-ve5mk2zj7k 년 전 +4

      @Don't watch long time 방송에선 잘 지내는 것 같았는데 헤어진 연예인들도 수두룩해요. 하지만 그걸 알면서도 방송만 보고 판단할 수밖에 없고, 앞서 말했듯 방송이 다가 아니라는 건 맞죠. 근데, 방송에서 잘 비춰지려고 노력할 순 있으나, 방송에서 못나게 보이는 건 현실에서도 못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해요. 카메라가 있는 방송에서도 저러는데 현실에선 알만하다 뭐 이런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물론 결정은 저 둘이 알아서 하는 게 맞지만, 적어도 진짜 최소한 저 둘의 관계가 아닌,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만이라도 비판하고 바뀌길 바라는 건 당연히 시청자입장에서 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 @user-ve5mk2zj7k
      @user-ve5mk2zj7k 년 전 +1

      @Don't watch long time 답글이 좀 두서없긴 했는데 그래도 무슨 의미인지 알아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항상 비판적 사고를 통해 제 견해를 갖지만, 당연히 제가 놓친 부분이 있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해서, 이런 여러 의견들을 보는 걸 좋아해요. 저들에 관한 다른 영상을 보게 된다면 말씀하신 것처럼 좀 다른 쪽으로도 주의깊게 살펴볼게요.
      오늘 여러모로 기운이 좀 안 좋다 싶었는데 따듯한 말 감사해요. 덕분에 염려가 없어졌네요. 우리나라 인칭대명사가 사적인 상황에서 처음 봤지만 존중하고 싶은 이에게 쓸만한 게 없어서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
      여하튼 남은 올해 무사히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라요

    • @3.1.2.4.4
      @3.1.2.4.4 년 전 +4

      ​@Don't watch long time 욕이 아니라 현실직시 조언
      방방봐가 아니라 평소 습관이 들어남

    • @lazetisar5345
      @lazetisar5345 년 전 +2

      남의 여자 건드리는데 당연히 기분 나쁘지 무슨 미성숙하다는 표현을 하나 어이가 없습니다

    • @user-rinarinarinarina
      @user-rinarinarinarina 10 개월 전

      @FIERCE 전체보고나서 이야기하세요ㆍ김지민을 예전에 허경환이 찼던데 먼 뇌피셜로 흑심이야ㆍ

  • @erinanoh9760
    @erinanoh9760 년 전 +819

    김준호는 진짜.. 집안일 아~~~무것도 안 하는구나.. 처음에 김지민이 부엌에서 요리하는데도 쇼파에 앉아있다가 허경환이 가서 도와주니깐 그때서야 부엌으로 가고..😮‍💨

    • @bitihappy2577
      @bitihappy2577 년 전 +31

      설정 모르세요?????? 딱 봐도 설정 이구만~

    • @user-te4yk7ww7z
      @user-te4yk7ww7z 년 전 +44

      방송 거의 대부분 각본이라고 보면 됩니다...막말로 이야기해서 김준호가 방송에서 그렇게 비춰질거 모르겠어요 설마..오히려 더 다정다감하게 하겠죠 ..방방봐 하시면 됩니다

    • @user-re8zp2tk7u
      @user-re8zp2tk7u 년 전 +215

      @@bitihappy2577 설정같은 소리하네 사람본성을 감춘다고 감춰지나 ㅋㅋ

    • @Julia-jw2jf
      @Julia-jw2jf 년 전 +167

      하...... 김지민도 오빠 요리못하잖아 하고 안시키고 다 해주는듯..ㅠㅠ 허경환이랑 알콩달콩 요리하는게 더 보기 이쁨........ㅋ

    • @Joswk
      @Joswk 년 전 +5

      @@bitihappy2577 안좋은 이지를 설정하것냐? 깝깝하다

  • @coco_jerry
    @coco_jerry 년 전 +143

    준호한테 미안한데 경환이랑 지민이랑 너무 잘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

  • @user-po2tj8sp3j
    @user-po2tj8sp3j 년 전 +59

    남자들끼리 농치는거 은근 진짜던데... ㅋㅋ 준호가 왜좋니? 이런거 다 진심일거같은느낌

  • @user-zp3wi4sn9m
    @user-zp3wi4sn9m 년 전 +16

    준호 라는사람은
    집에서 아들이라고
    넘. 왕자로 키운것 같애요
    왕자병에 걸려있음
    지민씨~~야무지네요~~^^

  • @chohat2116
    @chohat2116 년 전 +370

    조용조용 지적하는 이상민이 넘 웃기고 좋아요 ㅎㅎㅎㅎㅎㅎㅎ

  • @btlsdl1
    @btlsdl1 년 전 +1041

    준호씨한테 미안한 말인데.. 경환이랑 취미도 연애 스타일도 잘 맞는듯
    경환이랑 사귀면 진짜 잘 어울릴듯.. 쥐미니..😊

    • @user-fr5bq4qy3j
      @user-fr5bq4qy3j 년 전 +47

      허경환씨도 괜찮지만 전 준호씨가 맘이 더 따듯하고 오히려 더 맘적으로 헤아려 줄줄 아는 사람일것 같고 여자가 제일 싫어하는 바람끼 많은 사람은 꺼려하듯이 경환씨는 내가 보기엔 끼가 있어보여 여자들이 연애상대는 모르지만 배우자감으로는 선택하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경환씨가 안좋다는게 아니라 지민씨가 준호씨를 택한 가장큰 이유는 사람 인품을 보고 오래동안 알고 겪어본 결과 준호씨를 선택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여기 이곳에서 경환씨와 비교를 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지민씨가 지혜롭고 현명하게 사람볼줄 아는분이라 생각했습니다.

    • @abcd6412
      @abcd6412 년 전 +103

      @@user-fr5bq4qy3j ?

    • @user-hb9hm2rp5v
      @user-hb9hm2rp5v 년 전 +12

      김준호가 오랫동안 좋아했는데 응원해줍시다.

    • @omissionbias
      @omissionbias 년 전 +35

      진짜 노답이네.. 둘이 그 오랜 시간동안 안 이어진거면 다 짝이 있는거에요

    • @S2_princess_S2
      @S2_princess_S2 년 전 +19

      @@user-fr5bq4qy3j 노노.. 요리하는데 가만히앉아있고 허경이 일어나니까 맞다 하고일어나는거임 한번 갔다온게 뭐가좋다고 받아준걸까

  • @user-tz3ok6pg1y
    @user-tz3ok6pg1y 년 전 +80

    김지민씨가 많이 참고있는것 같네요
    초심을 잃으면 김준호씨랑 오래못갈듯
    오히려 허경환님이랑 어울려보임...

  • @user-gs7qy9ht6j
    @user-gs7qy9ht6j 년 전 +35

    경환이랑도 잘 어울리고 잘 살꺼 같아요~~

  • @user-th2cn8hr1o
    @user-th2cn8hr1o 년 전 +203

    질투유발진짜 너무 웃기넼ㅋㅋㅋㅋ

  • @toydeng
    @toydeng 년 전 +211

    왠지 모르겠는데 이번편 보면서 개콘 그리워짐 저렇게 일상 속에서 계속 콩트하다가 코너 나오고 그랬을텐데ㅋㅋㅋㅋ

  • @user-rb6vz5fm8t
    @user-rb6vz5fm8t 년 전 +19

    17:14 둘다 미모 미쳤다…

  • @elephant8700
    @elephant8700 년 전 +24

    허경환 입덕영상이었네

  • @AmAm-un9hx
    @AmAm-un9hx 년 전 +43

    왜자꾸 허경환 좋아지지... 아... 왜 귀엽지... 입덕부정기인가.......

  • @user-nz7lf7cu8i
    @user-nz7lf7cu8i 년 전 +45

    엄청 잼났습니다~~
    경환이 아깝지만~~
    더 좋은인연 만나리라 믿고요~~
    준호씨 화이팅!!!

  • @user-oe7cn6lp6j
    @user-oe7cn6lp6j 년 전 +57

    어떤상황이든 콩트로 가는거 개웃김 ㅋ

  • @user-xp8xv6wv9x
    @user-xp8xv6wv9x 년 전 +56

    허환형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eumeo
    @peumeo 년 전 +145

    경환이형 진짜 재밌고 매너도 좋으신듯

    • @user-gf2qn8jv4j
      @user-gf2qn8jv4j 년 전

      허경환은 보여주기식 준호는 진심이 뵌다

  • @user-st4tu9dq1m
    @user-st4tu9dq1m 년 전 +51

    김지민 허경환 넘 잘 어울려요
    찐 잘어울림

  • @jinakim7739
    @jinakim7739 년 전 +48

    너무 웃껴요 🤣🤣🤣🤣

  • @user-nz3em1cs3j
    @user-nz3em1cs3j 년 전 +9

    동해편 넘 웃기고 재밌어서 몇번씩 봤어요

  • @user-ht5bn3hy5c
    @user-ht5bn3hy5c 년 전 +3

    ㄹㅇ 김준호 아저씨가 왜 좋아요? 뭔가 약점 잡히지 않고서야

  • @user-vq9qz4sw9w
    @user-vq9qz4sw9w 년 전 +8

    허경환은 역시!!! 👏👏👏

  • @stellac9983
    @stellac9983 년 전 +34

    지민씨 진짜 남자보는 눈 좀 제에발!!!!!ㅠㅠㅠㅠ 아니 대체 왜...ㅠㅠㅠㅠㅠ

  • @niki6920
    @niki6920 년 전 +37

    진짜왜사귀는지모르겠옼ㅋㅋㅋ

  • @user-kq6pc3qv4g
    @user-kq6pc3qv4g 년 전 +7

    준호씨 먀쳐주길 바래지를 말고 계속 노력하세요
    여자 분은 언제떠나도 하나 모자를 것 없습니다

  • @jinii9496
    @jinii9496 년 전 +464

    김준호씨 자막에 '쥐미니' 너무 잘어울려 너무 웃김.ㅋㅋㅋㅋ

    • @user-de4nc7qp4r
      @user-de4nc7qp4r 년 전 +18

      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바이브 너무 잘 살려버림ㅋㅋㅋㅋㅋㅋ

  • @user-ey9py2te3r
    @user-ey9py2te3r 년 전 +58

    ㅋㅋㅋㅋ뭐지 허경환 특집인가??? 허경환 괜찮다 ㅋㅋㅋㅋㅋ 매력있다

  • @user-gd7jd1mk5r
    @user-gd7jd1mk5r 3 개월 전 +5

    이 영상은 볼수록 허경환이랑 이상민 호감도가 올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lx9mc3uj4y
    @user-lx9mc3uj4y 5 개월 전 +4

    다들 잘하는 개그맨인게 참 진짜 잘 주고 받는다 준호햄도 뭔가 짠한게 착하고 그래서 매력있는거 같고 경환은 낄끼빠빠 진짜 잘한다

  • @imdal_koreanteacher

    ....쥐미니 지금도 늦지 않았어..

  • @geom2333
    @geom2333 9 개월 전 +6

    준호의 통통한 손 허경환의 근육질손

  • @yoolyool00
    @yoolyool00 년 전 +16

    허경환 미우새 잘 나왔네ㅎㅎ
    유행어만 미는 잘생겼던 사업하는 개그맨으로만 인식했는데..
    요리를 어느정도 하고 배려도 있어보인다.
    호감도가 올라가는게 댓글로도 보이고ㅎㅎ

  • @user-kq6pc3qv4g
    @user-kq6pc3qv4g 년 전 +5

    허경환 매력 있어요

  • @user-pt5zi1mg9c
    @user-pt5zi1mg9c 년 전 +64

    허경환 멋지다.괜찮은 머슴아내 준호는 지미니랑 전혀 아닌거 같은데 허경환이랑 넘 잘 어울림 ㅋㅋ

  • @mia451389
    @mia451389 년 전 +3

    언니..제발 지금이라도 다시 생각해ㅠㅜㅠㅠ

  • @lovesing200
    @lovesing200 년 전 +171

    22년 결혼생활해보니
    난 딸있음 경환에게 호감가네
    사람습관 잘 변하지 않으니까
    지민이
    다 잘하는데 사람보는 눈 없단 말...
    나도 좀 동의...
    후배들 엄청 챙기는 사람이 남편이 된단건
    동료들 챙기느라 가정 못 챙기는 경우가 많더라
    안팎으로 완벽할순 없거든
    근데 어쩌겠어 준호복이고 지민이 그릇인가보지

    • @user-ze6rr3tj8v
      @user-ze6rr3tj8v 년 전 +6

      서로 약간의? 상처도 있고 지민이는 예전부터 자기 챙겨주고 후배들에게 하는 인성보고.준호씨 좋아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게으른편이고 좀 짠내^^나긴 하지만, 본인 좋아해주고 인성좋으니까 ㅎㅎ 님 말은 백퍼공감 하고요^^

  • @gooddddddddddd
    @gooddddddddddd 8 개월 전 +2

    상민오빠 조근조근 말씀하시는 게 너무 예쁜데 재밌어요 대단해요

  • @user-hh4ck9fg1d
    @user-hh4ck9fg1d 년 전 +400

    김준호는 진짜 어디하나 괜찮은 구석이 없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wi4zn5jw6u
      @user-wi4zn5jw6u 6 개월 전 +5

      ? 왜지? 내가 볼 때 센스는 없어도 지딴에 좋아하는 사람한테만은 사랑받으려고 노력하는게 보여서 귀여워보이든뎅,,

    • @user-peirzmoanneent
      @user-peirzmoanneent 4 개월 전 +2

      개그맨들 인맥만 봐도 괜찮은 구석이 넘치겠는데 ㅋㅋ

  • @KK-yp1ue
    @KK-yp1ue 4 개월 전 +5

    진짜 지민언니..김준호씨 집안일 아무 것도 안하겠네요..

  • @stendaalcartography3436

    32:29 역시 희극인. 타이밍 절대 안놓침. 허경환 진짜 잘치고 들어오네요. 역시 프로.
    34:31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