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로키 (ROKI) ㅣ한국어 Coverㅣ【레볼루션 하트】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7. 31.
  • 【Original】
    www.youtube.com/watch?v=Xg-qf...
    【Vocal】
    잭 @Jack Ch. 잭
    제미니 @Gemini Ch. 제미니
    류 @Ryu Ch. 류
    오뉴 @Onyu Ch. 오뉴
    【LDIllust】
    Pen (@penchock_0)
    【SDIllust】
    생크림 @생크림
    【Movie】
    이드리스 (@Edris_730)
    【Editing】
    하루나비 @하루나비
    【Design】
    나른 (@nareun13)
    【Mix】
    강명신 (Kang Myung Sin)
    【랩 작사】

    ---------------------------------------------------
    *Official CLIP :: krplus.net/CrUB...
    *Jack :: krplus.net/C7Id...
    *Gemini :: krplus.net/ClgY...
    *Onyu :: krplus.net/Cpvk...
    *Ryu :: krplus.net/Ck7z...
    *비지니스문의(Business) : universe@gysent.com
  • 음악

댓글 • 1 437

  • 효지니
    효지니 12 일 전 +389

    ROKI
    [류]
    MAKE SOME NOISE
    울려대는 스피커의 파동
    I YOU READY 준비됐어 스위치를 가동
    갈 때까지 가봐
    미쳐 돌았나 봐
    자, 봐 열정으로 흠뻑 젖은 티셔츠
    SHOW는 이제 시작이야 BABY
    손을 위로 흔들어봐 DANCE!
    1,2,3,4
    Are you ready to change?
    [제미니]
    자 졸음 타파!
    [류]
    밤낮역전!
    [오뉴]
    Vox Ac 30 Watt
    [잭]
    텔레케스터를 짊어진
    서브컬쳐 보이가
    밴드멤버에겐 야호!
    [류]
    아르바이트는 비행기 모드
    [오뉴]
    합동공연은 AT 필드
    [All]
    낯을 가린다고 도망치는 거니 BOY
    [All]
    저기요 도련님 아가씨
    재력도 재능도
    어중간히 있으니까
    성가시네요
    [오뉴]
    Boys be ambitious
    [제미니]
    (음음)
    [오뉴]
    like this old man
    [All]
    앞머릴 길게 기른 너는 누구의 신자
    신자 신자
    [오뉴]
    착각하지 마라 교주는 네 녀석이야
    [All]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오뉴]
    울려 퍼지는
    일렉트릭 기타 연주는
    [오뉴,류]
    DON’T STOP
    DON’T STOP
    [류]
    자 너의 모든 것들을
    [오뉴]
    다 빠짐없이 보여주렴
    [All]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오뉴]

    [제미니]
    일진월보
    [잭]
    좋은 곡은 쓰고 있니?
    [류]
    팬은 늘어가니?
    [잭]
    지명도는 있지만
    인기는 그다지 없으니
    [선전대]
    이래저래 힘들긴 하죠
    [류]
    확실히 말하라고 익명의 아이콘
    [오뉴]
    확실히 안보이는 실사의 아이콘
    [All]
    나이 먹을만큼 먹고 어리구나 BOY
    [제미니]
    까놓고 얼마나 영리하게 빈틈없이 살아도
    10년 후에 생각하면 후회한다고
    [잭]
    Boys be ambitious
    [류]
    (음음)
    [잭]
    like this old man
    [All]
    살아가기 위해서 결정해
    TAKE A SELFY
    SELFY SELFY
    [잭]
    죽으면 곤란하잖아
    둘 다 말이야
    [All]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잭]
    우습기만한 러브송이라도 좋아
    [잭,제미니]
    DON’T STOP
    DON’T STOP
    [제미니]
    자 눈 앞의 저 사람도
    [잭]
    자신있게 다 사로잡고
    [All]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제미니]
    STEP BY STEP
    공연준비
    적당한 긴장감
    좋은 느낌
    Vox Ac 30 Watt
    리허설은 여기서 컷트
    자자 밀지 마시고 지금 아님 다시는
    I can’t see more
    SEE YOU 전 가볼게요
    [잭]
    그저 그냥 애매하면 만족할 수 없잖아
    [오뉴]
    스튜디오에 가져왔던 스로트코트는
    [All]
    안심 불안심 PRESSURE로 가득
    [잭]
    사실은 어제부터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제미니]
    Ah?
    [잭]
    Ah?
    [류]
    Ah?
    [All]
    Ah?
    [잭]
    잠꼬대는 자면서 하렴 BABY
    [류]
    BABY
    [제미니]
    BABY
    [오뉴]
    BABY
    [잭]
    BABY
    [류]
    BABY
    [제미니]
    BABY
    [오뉴]
    BABY
    [잭]
    죽으면 곤란하잖아 둘 다 말이야
    [All]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오뉴,잭]
    울려퍼지는
    일렉트릭 기타 연주는
    [All]
    DON’T STOP
    DON’T STOP
    [제미니,류]
    자 너의 모든 것들을
    [오뉴,잭]
    다 빠짐없이 보여주렴
    [All]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잭]
    살아서 보자고
    [오뉴]
    살아서 보자고
    [All]
    죽고 싶지 않은건 모두 똑같잖아

    • 효지니
      효지니 일 전

      @드드드 그건 제가 구별을 하질 못하구
      말해주셔도 제가 빡대라 뭔 말인지 모르기
      때문에 그냥 신자 2번 쓰고 영어 2번 썻어요

    • 드드드
      드드드 2 일 전

      @효지니 신자는 잭님 혼자 , SELFY는 오뉴,제미니 아니면 오뉴님 혼자같아요

    • 효지니
      효지니 9 일 전 +1

      @무초 수정했습니다!

    • 무초
      무초 9 일 전 +1

      여기 처음에 wow가 아니라 show 인거같은데요?

    • 럭키boy
      럭키boy 9 일 전 +1

      처음에 WoW가아니라 Show에요

  • 까마귀
    까마귀 17 일 전 +235

    1:01 요부분 오뉴님 일렉트릭 발음 지렸다

    • enfjp
      enfjp 2 일 전 +1

      @구빔 리그 오브 세 레하 안에서 말하는겁니당 !

    • 김지민
      김지민 2 일 전 +2

      @구빔 리그 오브 세 캐나다 사셨는데 1위 아니실까요 ㅋㅋㅋ

    • 스타
      스타 2 일 전

      @구빔 리그 오브 세 그럼 누가 1위죠?

    • 구빔 리그 오브 세
      구빔 리그 오브 세 2 일 전 +1

      @겜판다TV 1위는 에바...

    • 겜판다TV
      겜판다TV 3 일 전 +1

      와 역시 레하 영어 1위

  • 옐로체리
    옐로체리 17 일 전 +760

    진짜 너무 미쳤어요ㅠㅠ 젬님의 장난스러움+살짝의 퐉스 목소리가 어우러져서 좋고 잭님의 시원하게 올라가는 고음도 너무 좋고 오뉴님의 온화한듯 시원한 고음도 너무 좋아요 류님의 낮은데 높은? 그런 목소리도 너무 좋고 들어오자마자 등장하는 멋진 랩!! 진짜 너무 멋있어요 중간중간 등장하는 일러는 뭐죠? 꾸림님의 sd버전의 귀여운 그림에 맴버분들의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리면서 귀여워요 저 멋진 ld그림은 뭐죠? 실제 콘서트의 느낌인가요? 실제로 콘서트를 한다면 꼭 보고 싶어요!! 무대에서도 싸우는 레하분들 말리는 오뉴님의 케미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울거 같아요 진짜 기다린만큼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 ㅇ
       6 시간 전

      동의

    • 옐로체리
      옐로체리 9 일 전

      @에메랄드 KRplus 안녕하세요ㅋㅋㅋ

    • 에메랄드 Youtube
      에메랄드 Youtube 9 일 전

      @옐로체리 아핰ㅋㅋㅋ안녕하세요

    • 옐로체리
      옐로체리 10 일 전

      @에메랄드 KRplus ㅋㅋㅋㅋㅋㅋㅋ

    • 에메랄드 Youtube
      에메랄드 Youtube 10 일 전

      찬성 근데 이분은 왜 여기도 계시지 여기저기 다 계셔;;

  • Hyeon16쭈
    Hyeon16쭈 17 일 전 +109

    1:50 중간에 잭님 목소리 긁는 거 미쳤다

  • 이아영
    이아영 10 일 전 +54

    우와....10일도 안되서 30만회...단원들 화력 진짜 미쳐따;;

    • 안녕?
      안녕? 일 전 +2

      단원들에게 브레이크 따윈 없죠!

    • 라그라스
      라그라스 일 전 +3

      브레이크 고장난 풀악셀 8톤트럭이 되어봅시다.

    • 이아영
      이아영 4 일 전 +3

      @안녕? 좋아요 좋아요 달리자구요!!

    • 안녕?
      안녕? 4 일 전 +2

      계속계속 악셀만 밞자구요!! ㅋㅎㅋ

    • 이아영
      이아영 5 일 전 +3

      @ㅔㅔ 그러게요...엄청 늘어나고 있아욬ㅋㅋㅋㅋㅋㅋㅋ

  • Dacho
    Dacho 17 일 전 +5

    로키 (ROKI)-가사
    제가 보기 위해 적은 거 맞습니다
    [Ryu]
    MAKE SOME NOISE
    자 울려대는 스피커의 파동
    I You ready?
    준비됐어 스위치를 가동
    갈 때까지 가 봐
    미쳐 돌았나 봐
    자, 봐 열정으로
    흠뻑 젖은 티셔츠
    SHOW는 이제 시작이야 baby 손을 위로 흔들어봐 Dance
    1 2 3 4
    Are you ready to change?
    [Gemin]
    자 졸음타파
    [Ryu]
    밤낮역전
    [Onyu]
    VOX AC 30 WATT
    [Jack]
    텔레케스터를 짊어진
    서브컬쳐 보이가
    밴드 멤버에게
    야호!
    [Ryu]
    아르바이트는 비행기 모드
    [Onyu]
    합동 공연은 AT 필드
    [ALL]
    낯을 가린다고 도망치는 거니 Boy
    [ALL]
    저기요 도련님 아가씨 재력도 재능도
    어중간히 있으니깐 성가시네요
    [Onyu]
    Boys be ambitious
    like this old man
    [ALL]
    앞머릴 길게 기른 너는 누구의 신자
    [Onyu]
    착각하지마라 교주는 네 녀석이야
    [ALL]
    Roki Roki oh Roki and Roki n Roll
    [Onyu]
    울려 퍼지는 일렉르릭 기타 연주는
    [Onyu,Ryu]
    Don’t Stop Don’t Stop
    [Ryu]
    자 너의 모든 것들을
    [Onyu]
    다 빠짐없이 보여주렴
    [ALL]
    Roki Roki oh Roki and Roki n Roll
    [Onyu]

    [Gemin]
    일진월보
    [Jack]
    좋은곡은 쓰고있니?
    [Ryu]
    팬은 늘어가니?
    [Jack]
    지명도는 있지만 인기는 그다지없으니
    이래저래 힘들긴 하죠
    [Ryu]
    확실히 말하라고 익명의 아이콘
    [Onyu]
    확실히 안보이는 실사의 아이콘
    [ALL]
    나이 먹을 만큼 먹고 어리구나 Boy
    [Gemin]
    까놓고 얼마나 영리하게 빈틈없이 살아도
    10년 후에 생각하면 후회한다고
    [Jack]
    Boys be ambitious
    like this old man
    [ALL]
    살아가기 위해서 결정해 TAKE A SELFY
    [Jack]
    죽으면 곤란하잖아 둘 다 말이야
    [ALL]
    Roki Roki oh Roki and Roki n Roll
    [Jack]
    우습기만한 러브송이라도 좋아
    [Gemin,Jack]
    Don’t Stop Don’t Stop
    [Gemin]
    자 눈앞에 저 사람도
    [Jack]
    자신 있게 다 사로잡고
    [ALL]
    Roki Roki oh Roki and Roki n Roll
    [Gemin]
    STEP BY STEP
    공연준비
    적당한 긴장감
    좋은 느낌
    Vox Ac 30 Watt
    리허설은 여기서 컷트
    자자 밀지 마시고
    지금 아님 다시는
    I can’t see more
    SEE YOU
    전 가볼게요
    [Jack]
    그저 그냥 애매하면
    만족할 수 없잖아
    [Onyu]
    스튜디오에 가져왔던
    스로트코트는
    [Onyu,Jack]
    안심 불안심
    PRESSURE로 가득
    [Jack]
    사실은 어제부터--
    목소리가 나오질 않아요
    [Gemin]
    AH?
    [Jack]
    AH?
    [Ryu]
    AH?
    [ALL]
    AH?
    [Jack]
    잠꼬대는 자면서 하렴
    [Jack]
    BABY
    [Ryu]
    BABY
    [Gemin]
    BABY
    [Onyu]
    BABY
    [Jack]
    BABY
    [Ryu]
    BABY
    [Gemin]
    BABY
    [Onyu]
    BABY
    [Jack]
    죽으면 곤란하잖아 둘 다 말이야
    [ALL]
    Roki Roki oh Roki and Roki n Roll
    [Onyu]
    울려 퍼지는 일렉트릭 기타 연주는
    [ALL]
    Don’t Stop Don’t Stop
    [Ryu]
    자 너의 모든 것들을
    [Onyu]
    다 빠짐없이 보여주렴
    [ALL]
    Roki Roki oh Roki and Roki n Roll
    [Jack]
    살아서 보자고
    [Onyu]
    살아서 보자고
    [ALL]
    죽고 싶지 않은 건 모두 똑같잖아

  • youngjong Yoon
    youngjong Yoon 10 일 전 +54

    제 최에곡을........찢어놓셨네요 와.......중간중간에 나오는 SD캐릭터보면서 힐링하고 LD캐릭터 나오면서(웅-장)와....진짜 와 밖에 안나오네용...와....(심멎)

  • 0
    0 14 일 전 +72

    3:07 여기 목소리 섞이는 거 장난 아니다... 잭님이 목소리 긁으시면서 포인트 넣고 오뉴님이 단단하게 받쳐주니까 너무 잘 어울림

  • 이아영
    이아영 8 일 전 +34

    앞부분에 신자 하고 뒤애서 울리는거는 잭님 목소리고 뒤에서 셀피는 오뉴님 목소린감...진짜 목소리 합 미쳤다고요ㅠㅠㅠ아주 좋아 레하분들 목소리들 너무 좋아요 진짜ㅠㅠㅠㅠ

  • Cielo
    Cielo 7 일 전 +23

    2:29 내 최애 파트 ..❤️
    1:01 오뉴님 일랙트릭 발음 미쳐따 ..💓
    1:50 잭님 목소리 긁는거 진짜 미쳤음 💕💕
    3:02 여긴 일랙트릭 밝음 중독 ..🌟
    오뉴님 : 차분하고 귀에 쏙 들어오는 고음
    잭님 : 시원하게 올라가는 고음
    제미니님 : 귀엽고 또 귀여운 목소리
    류님 : 그냥 미치게 잘하는 랩

  • 아아아
    아아아 17 일 전 +43

    3:02 일랙트릭 발음 겁나 중독성 있어요ㅠ

  • 리안
    리안 13 일 전 +14

    2:29 여기 고음 진짜 쩔어요 잭님ㅜㅜㅜㅠ

  • 빛과송금
    빛과송금 10 일 전 +30

    나 진짜 로키 정말 좋아해서 커버곡 등 여러개 많이 봤는데 로키 한국 커버 중에서는 여기가 젤 체곤듯🔥
    종나 잘 부름 완전ㄴ찰떡...

  • 토이스토리
    토이스토리 16 일 전 +39

    목소리가 안나온다면서 시원하게 고음지르는 잭님ㅋㄷㅋㄱㅋㄱㅋㄱㅋㄱㅋ 최애파트입니다♡♡

  • 쭈압
    쭈압 9 일 전 +25

    잭님이 고음하다가 목소리를 긁으는게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젠ㅁ짜 귀 흘러내리고갑이ㄱㅏㅠㅠㅜㅜㅜㅜㅠㅠㅠ♥💙🧡💚

  • 여닝yeon
    여닝yeon 17 일 전 +98

    {ROKI}-레볼루션 하트
    류)MAKE SONE NOISE
    자 울려대는 스피커의 파동
    I YOU READY 준비됐어 스위치를 가동
    갈 때까지가 봐 미쳐 돌았나 봐
    자, 봐 열정으로 흠뻑 젖은 티셔츠
    SHOW는 이제 시작이야 BABY
    손을 위로 흔들어봐 DANCE
    1 2 3 4 Are you ready to change?
    제미니) 자 졸음타파!
    류) 밤낮역전!
    오뉴) VOX AC 30WATT
    잭) 텔레케스터를 짊어진 서브컬쳐 보이가 밴드 멤버에겐 야호!
    류) 아르바이트는 비행기 모드
    오뉴) 합동 공연은 AT필드
    All) 낯을 가린다고 도망치는 거니 BOY
    저기요 도련님 아가씨 재력도 재능도 어중간히 있으니까 성가시네요
    오뉴) Boys be ambitious like this old man
    All) 앞머릴 길게 기른 너는 누구의 신자 신자 신자
    오뉴) 착각하지마라 교주는 네 녀석이야
    All)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오뉴) 울려 퍼지는 일렉트릭 기타 연주는
    All) DON'T STOP DON'T STOP
    류) 자 너의 모든 것들을
    오뉴) 다 빠짐없이 보여주렴
    All)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오뉴) 자
    제미니) 일진월보
    잭) 좋은곡은 쓰고있니?
    류) 팬은 늘어가니?
    잭) 지명도는 있지만 인기는
    그다지 없으니 이래저래 힘들긴 하죠
    류) 확실히 말하라고 익명의 아이콘
    오뉴) 확실히 안보이는 실사의 아이콘
    All) 나이 먹을 만큼 먹고 어리구나 BOY
    제미니) 까놓고 얼마나 영리하게 빈틈없이 살아도
    10년 후에 생각하면 후회한다고
    잭) Boys be ambitious like this old man
    All) 살아가기 위해서 결정해
    TAKE A SELFY SELFY SELFY
    잭) 죽으면 곤란하잖아 둘 다 말이야
    All)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잭) 우습기만한 러브송이라고 좋아
    All) DON'T STOP DON'T STOP
    제미니) 자 눈앞의 저 사람도
    잭) 자신 있게 다 사로잡고
    All)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제미니) STEP BY STEP 공연준비 적당한 긴장감 좋은 느낌
    Vox Ac 30 Watt 리허설은 여기서 컷트
    자자 밀지 마시고 지금 아님 다시는
    I can't see more SEE YOU 전 가볼게요
    잭) 그저 그냥 애매하면 만족할 수 없잖아
    오뉴) 스튜디오에 가져왔던 스로트코트는
    오뉴&잭) 안심 불안심 PRESSURE로 가득
    잭) 사실은 어제부터...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제미니) AH? 잭) AH? 류) AH? All) AH?
    잭) 잠꼬대는 자면서 하렴 BABY
    류)BABY 제미니)BABY 오뉴)BABY
    잭)BABY 류)BABY 제미니)BABY 오뉴)BABY
    잭) 죽으면 곤란하잖아 둘 다 말이야
    All)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오뉴&잭) 울려퍼지는 일렉트릭 기타 연주는
    All) DON'T STOP DON'T STOP
    제미니&류) 자 너의 모든 것들을
    오뉴&잭) 다 빠짐없이 보여주렴
    All)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잭) Roki Roki OH [류) Roki Roki OH]
    잭)Rock and Rock n Roll [류)Rock and Rock n Roll]
    잭) 살아서 보자고
    오뉴) 살아서 보자고
    All) 죽고싶지 않은 건 모두 똑같잖아

    • 김혜미
      김혜미 3 일 전

      힘들지 않으시용...?

    • 쭈압
      쭈압 8 일 전 +2

      이래저리 힘들긴 하죠 는 선전대 분들인것 같아요!

    • R H
      R H 17 일 전 +2

      와... 이 긴 걸 쓰셨네요 대단하셔요..

  • { 스타핑 }
    { 스타핑 } 12 일 전 +29

    헐헐 일러 옷 바뀌는거봐 대박 ㅠㅠ 진짜 이건 내 최애 노래다 다른건 다 필요없고 그냥 레하분들만 대박나면 돼 ♥💙💚🧡

  • 이연
    이연 16 일 전 +11

    젬님 랩 너무 좋고
    오뉴님 영어 너무 좋고
    잭님 고음 너무 좋고
    류님 목소리 너무 좋고
    그냥 이번 곡은 다 좋아서 제 최애영상 등극했습니다 ❤️

  • ㅇ
     16 일 전 +68

    2:10 여기 젬님이 리허설은 여기서 컷트라고 하시고 젬님 파트 끝나니까 멤버분들 다 의상 바뀌신 건 그 전은 리허설이었단 것 같네요.. 디테일.. 쩝니다..ㅜㅜㅜㅜ 이번 커버도 대박이네요..

  • Kunyoung Yi
    Kunyoung Yi 17 일 전 +50

    일러도 너무 귀엽구 예쁘고 목소리가 미쳤어요 중간에 잭님 소리(?)지르는거 ( 1:51 여기!)너무 매력 쩔어요ㅠㅜ
    +
    0:33 잭님 팬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할 부분

  • 이아영
    이아영 15 일 전 +40

    3:19 여기 기계음 같은 아 ↗️가 목소리로 낸거라니..진짜 말도안돼....

  • 짠
     14 일 전 +23

    와… 역대 로키 한국어 커버 중 이게 젤 좋은 것 같아요 진짜 대박 완전 대박✨v✨!!!!!!!!역시 믿고 보는 레하… 젝님 고음 진짜 완전 개쩔어서 온몸에 막 전율이…💙오뉴님은 차분한 목소리에서 반전으로 로키 분위기로 부르시는거 완전 뻑 갑니다 ㄹㅇ💚 제미니님은 햐…완전 걍 찢으셨어요 귀욤귀욤 목소리로 박력있게 부르닌까 제 심장도 같이 찢어진 것 같습니다🧡…ㄹㅇ아아아악 류님은!!!!!!!진짜 앞부분 랩이!!!!!!!!!!!!!하!!!!!!!!!!!!너무 행복해요.. 인생 행복하다… 류님 랩 개쩐다..❤️ 레하 덕에 너무 행복해요…감사합니다 사랑해요 💖💖💖💖💖💖💖💖💖

  • 백서율
    백서율 17 일 전 +86

    레하는 바다 같아요.. 아무리 헤엄쳐도 빠져 나갈수가 없어..
    아니 애초에 빠져나갈 틈도 없지.. 하 진짜 이 매력덩어리들 어쩔거야..😭
    매번 노래 cover 할 때마다 매번 제 최애곡 되는 마법은 도대체 어디서 배운거에요??
    진짜 사람이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노래, 영상들 모두 다 너무 좋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레볼루션 하트가 누구에게나 인정받고
    사랑받을 그 날까지! 모두 다 함께 갑시다 (๑•̀ㅂ•́)و✧

    • 에메랄드 Youtube
      에메랄드 Youtube 14 일 전 +2

      @룸 솔직히 나가고 싶지 않은 건..... 모두 똑같잖아요 ㅎㅎ

    • 룸
       16 일 전 +5

      ㅎㅎ...누군가 튜브를 던져줘도 내손으로 터지게 해버리는....

    • 루피곤듀
      루피곤듀 16 일 전 +3

      ㅜㅜ 서율님도 그 깊은 바다에 빠지셨군요 헤엄치지 말고 평생 단원 하시져! ㅋㅋ

  • 그냥행복하자
    그냥행복하자 5 일 전 +1

    와..이번 일러 대박...노래도..대박...랩같은 빠른노래도 소화하다니....

  • 그림그리는 단원
    그림그리는 단원 12 일 전 +10

    일러도 미쳤고 목소리도 미쳤고
    노래도 미쳤고 가사도 미쳤어요
    레볼루션하트 사랑해요!!

  • 냥이
    냥이 17 일 전 +4

    진짜 언제봐도 목소리가 잘생기셨어..

  • 구독 좀 눌러줘요..숑알놀이터

    허어어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요번 일러랑 레하분들 목소리 미침..특히 잭님 목소리 긁는거..ㅠㅜㅠ 치인다..❤❤🧡🧡💚💚💙💙

  • 우승아
    우승아 17 일 전 +32

    0:312:44 저만 좋나요??
    +)2:29 고음 찢었다
    ++)2:10 젬님 뭐야아

  • 유이
    유이 8 일 전 +6

    구독자 18.1만 진짜 축하드려요ㅠㅠ 몇일 전만 해도 18만 이었는데 1000명이 그새 늘었네요 이 기세로 20만 30만 쭉쭉 올라가면 좋갰다는 마음 뿐입니다... 제가 할수 있는건 계속 좋아하는거겠죠 ㅠㅠ 진짜 너무 성공했으면 좋겠는 마음이고 노래도 너무 좋습니다ㅠㅠ 이 노래 진짜 기대했던건데 아 너무 좋아요 진짜 유명해지는거 볼때마다 기분이 너무나 좋네요... 열심히 활동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제가 레볼루션 하트를 알게된 것도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앞으로도 힘내시고ㅠ 말이 너무 길었네요 ...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ㅠ .ᐟ.ᐟ We are revolution heart .ᐟ.ᐟ.ᐟ

  • 찌즈
    찌즈 8 일 전 +1

    잭님 야호할때랑 죽으면 곤란하잖아 둘 다 말이야 할때 야 부분이 시원해서 좋고 오뉴님, 제미니님, 류님 하고 목소리 합이 잘 맞아서 좋아요!

  • 레볼루션하트_단원🌙설화

    진짜 레하분들은 대단해요,단원분들이 막내즈 분량 많이 없다고 해서 속상해했었는데 이번 곡 로키로 분량을 아예 바꿔버리는 레하분들은 팬들을 얼마나 아끼는지,사랑하는지 팬을 소중히 하는 아이돌은 레하밖에 없어요. 항상 번창하시고,계속 높은곳으로 올라가자고요!ㅎㅎ 저희들이 원하는 혁명이 끝날때까지 저희 단원들은 레하분들을 사랑하고,영원히 따르겠습니다!ㅎㅎ

    • 엙
       16 일 전 +7

      저만 느낀거 아니죠,, 막내즈 분량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네요

    • 에메랄드 Youtube
      에메랄드 Youtube 16 일 전 +8

      저희는 영원히 함께하겠습니다 맹세해요

    • Rahi.단원 라히
      Rahi.단원 라히 17 일 전 +12

      우리들은 영원한 단원이므로 탈덕이란걸 절대 하지않습니다!!!

  • 쌉떡이
    쌉떡이 17 일 전 +28

    2:28 초 왱케 귀엽냐구요ㅠㅠㅠ 파트마다 다들 자신만의 매력이 보여서 계속 듣게 됩니다ㅠㅠ

  • 유뮬_umul
    유뮬_umul 13 일 전 +7

    목 긁는거 진짜 미쳤어요ㅠㅠㅠ기다린 만큼 너무 좋게 잘나온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중간에 제미니님 솔로파트 너무 좋아합니다..그리고 다른분들 파트도 너무너무 좋아요..노래 잘 듣고 가요오!!❤️🧡💙💚

  • 람경
    람경 5 일 전 +1

    지금 까지 노래보다 훨씬 파워풀하고 신나는 것같아요!

  • EJ
    EJ 4 일 전 +1

    하 ㅠㅠㅠ 오뉴님 보컬 너무 잘 어울려서 진짜 미치겠어여 ㅠㅠㅠㅠ 오뉴님 저 짜릿한 포졍 일러 쩔어요 ㅠㅠ

  • 그냥모수
    그냥모수 17 일 전 +187

    처음하고 마지막 의상이 달라진거 너무 좋아요!! 이런 섬세함 짱짱!
    원곡과 다른 매력을 가지는 레하의 커버라서 더 매력있어요!
    잭님께서 하이톤이라 잘 어울리고 류님과 제미니님의 간주쪽 랩이 좋습니다!
    특히 오뉴님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이 곡의 색다른 매력을 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2:29 목소리 안나오는게 맞나요..?ㅋㅋㅋㅋㅋㅋ

    • 레몬🍋
      레몬🍋 16 일 전 +8

      목소리를 넘어 고음이 나오시는데...ㄷㄷㄷ

  • 니캣허
    니캣허 9 일 전 +1

    우와ㅠㅠ프세카 유저로서 진짜 로키 듣기 좋다..ㅠㅠ

  • c
    c 14 일 전 +21

    아 이건 진짜 미친 곡이에욧.. 오뉴님 목아프시다고 들었는데 제가 들은 오뉴님 노래 중에 목소리 짱인거 같아요 그리고 잭님 고음 쭉쭉 올라가는데 여자세요? 너무 잘올라가요.. 사랑합니다.. 젬님 왠일로 fox상어 많이 나왔나요.. 단원들 행복하겠네요오.. 류님 처음부터 랩으로 분위기 up!시키시고.. 제 사심일지도...
    +제가 말안해도 일러 대박인거 다들 아시죠..?

  • 단원셴슬
    단원셴슬 6 일 전 +2

    오뉴님 영어 발음 ‘boys be ambitious’하고 ‘like this old man’하고 일렉트릑 기타 완벽해요 저는 오뉴님이 영어 선생님이면 열심히 공부 할겁니다 인정하는 사람?✋

  • 아 시
    아 시 6 일 전 +1

    아ㅠㅠ 진짜 너무 멋있어ㅠㅠ
    로키라니 진심 너무 어울려ㅠㅠ

  • 먉
     17 일 전 +4

    일러부터 노래까지 너무 좋아

  • 채얀파
    채얀파 17 일 전 +5

    최애곡을 커버?? 미쳤다는거지~~

  • 리나
    리나 17 일 전 +1

    아 진짜.....멤버들 쪼꼬미버전 너무너무 귀엽잖아요!!!!!! 리다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 일러 송곳니 뾰족 튀어나온거 귀여워 지구뿌셔!!!!!!!!!!!!!

  • 진형
    진형 15 일 전 +2

    와 이번 노래 완전 잘 나왔다 레전드❤🧡💚💙

  • 서린
    서린 17 일 전 +55

    시작부터 너무 좋아요..
    2:05 젬님..와씨..너무 좋아요..
    잭님 목 긁는게...와씨 ㅁ쳤네요..고음도 그렇고..
    Baby 돌아가면서 하는거 완전 좋아요..
    땡님 일러까지..
    아..너무 행복했습니다....
    레하 최고 💙🧡❤💚

    • 김가인
      김가인 17 일 전 +1

      오 오뉴님.....진짜 좋죠! 늦은 시간에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서린
      서린 17 일 전 +2

      @김가인 음...오뉴님 어떠신가요?
      퐉스 도치...

    • 김가인
      김가인 17 일 전

      앗넹
      님들 저 돈이 생겨서 지금 레하멤버들 중 한명한테 가입을 하려고 하는데 누구할지 추천좀요~

    • 서린
      서린 17 일 전

      제가 15시간 전에 써논거 최공보고 수정한겁니다!!

    • 이로유156
      이로유156 17 일 전

      @-kindzero-korea 최초공개를 15시간전에 해놨는데 1시간 전에 올라온후 그전에 15시간 전 최초공개때 써놓은 댓글을 수정한거 아닐까요?
      쉽게 말하자면 최초공개를 걸어놨쓸때 미리 써놓은 댓글을 최초공개가 풀린후 수정한거 아닐까요?

  • 제유
    제유 13 일 전 +10

    와 이게 원작 초월이란건가요 로키 이제부터 제 최애 커버곡입니다
    엇박에다 중간중간 귀여운데 상황에 찰떡인 일러에 원작엔 없는 랩까지 소름이 몇번 돋았는지ㅜㅜㅜㅜㅜ
    잭님 고음이 진짜 들을때마다 미쳤어요 ㅜㅜㅜ 목 긁는거 극락 목 괜찮으신건지 걱정되기도 ㅜㅜㅜ 역시 리다님
    류님 오프닝 부분부터 치고나오는 랩 목소리 톤 조금씩 바꾸고 악센트?주면서 랩하시는거 갠적으로 아주 좋습니다
    젬님 장난끼 있으면서도 노래할때 나오는 저음 진짜 사랑합니다 약간 높은톤 노래할때가 킬포
    오뉴님 언제 들어도 정말 편한 힐링 목소리 파워풀한 노래도 그냥 마구잡이로 냠냠해 소화해버리시네요
    이번 커버송도 잘 들었습니다

  • 가온 박
    가온 박 10 일 전

    아 너무 멋있어요 아 너무너무 노래랑 그림이 잘어울려요 앞으로도 좋은노래 많이 듣고싶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 jenovia
    jenovia 9 일 전

    오리지날이나 번역커버에는 없는 간주랩 너무 좋아요

  • 차민서
    차민서 17 일 전 +7

    일러랑 목소리 너무 레전드 아닌가요..?ㅜㅜㅜㅜㅜ♥♥♥♥

  • 가을여름
    가을여름 16 일 전 +1

    잭님 고음에 작업을 하는 행복함이 담겨있는것 같아서 더 좋은것 같아요...

  • 카에델
    카에델 17 일 전 +1

    와 다들 쩐다... 좋아하는 노래인데 불러주니 진짜 좋네요

  • 츠유
    츠유 7 일 전 +2

    와 진짜 댓글 잘 안다는데 로키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 하루에 3번씩은 듣고 있어요

  • 카나
    카나 17 일 전 +5

    오오오 이번 영상은 시각적으로 풍부해졌다랄까 뭐랄까 레하의 그림체로 스토리?를 이어나가는 느낌이여서 귀엽기도하고 풍성해서 꽤 재미있게 보고 가요~~ 멤버분들의 목소리도 노래도 항상 진짜 너무 좋고 잭님 목 조심하시고 멤버분들도 건강 조심하시고 잘 듣고 갑니다

  • 뽀짝
    뽀짝 17 일 전 +4

    만약 현실로 공연뛰면 저 모습일거같아서 개좋다...밴드부 최고야..

  • ㅔㅔ
    ㅔㅔ 17 일 전 +51

    점점 뮤비 스케일이 커지고있는것같아요♡
    류님랩 하시는데 간지가 ㅎㄷㄷ
    제미니님 중간중간마다 엄청 인상 깁었어서 매일들으러 올 것 같아요 오뉴님의 차분한 목소리가 이런 신나는노래에 잘어울릴 줄은 알랐지만 생각보다 너무잘어울려요!!잭님 목 괜찮으세요?? 개인적으로 로키엄청 좋아하는 노래인데 커버가 기대이상으로 좋았던것 같아요!!일러도 너무귀염뽀짝하고 노래는 엄청좋고 엄청좋았슴다 레하앞으로도 흥하자!!

  • 현소진
    현소진 17 일 전

    진짜 다들 너무 잘하시고 잘 어울려요!

  • ㅇㅡㄴㅅㅓ
    ㅇㅡㄴㅅㅓ 17 일 전 +2

    헐 좋아하던 노래였는데 한국어버전도 좋네요ㅎㅎ 레하 맴버분들 목소리로 들으니깐 또 좋아졌네요ㅋㅋ 중독성 쩔어요.. 일러들도 여러가지네요? SD 캐릭터 넘 귀여워요..ㅋㅋ

  • 이루
    이루 5 일 전 +1

    와 생목으로 소리 지르는 거 너무 조아요 진짜 와 미치겟다

  • •쿠쿠
    •쿠쿠 17 일 전 +1

    아 진짜 좋아하는곡인데 레하분들이 불러주시니 더 좋네요

  • 달랭
    달랭 17 일 전 +1

    제가 진짜 좋아하는 노랜데 울 레하분들이 불러주시니 진자 넘 좋습니다ㅠㅠ

  • 테타
    테타 17 일 전 +3

    [❤]
    MAKE SOME NOISE!
    자 울려 대는 스피커의 파동
    I your ready 준비됐어 스위치를 가동
    갈 때 까지 가 봐
    미쳐 돌았나 봐
    자, 봐 열정으로 흠뻑 젖은 티셔츠
    show는 이제 시작이야 baby!
    손은 위로 흔들어봐 dance!
    1 2 3 4
    Are you ready to change?
    [🧡]
    졸음타파!
    [❤]
    밤낮역전!
    [💚]
    Vox AC30 WATT
    [💙]
    텔레케스터를 짊어진
    서브컬쳐 보이가
    밴드 멤버에게 야호
    [❤]
    아르바이트는 비행기 모드
    [💚]
    합동 공연은 AT 필드
    [💙❤💚🧡]
    낯을 가린다고 도망치는 거니 BOY
    [💙❤💚🧡]
    저기요
    도련님 아가씨 재력도 재능도
    어중간히 있으니까 성가시네요
    [💚]
    Boys be ambitious
    [🧡]
    음 음!
    [💚]
    like this old man
    [💙❤💚🧡]
    앞머릴 길게 기른 너는 누구의 신자
    (신자, 신자)
    신자
    (신자, 신자)
    신자
    (신자, 신자, 신자)
    [💚]
    착각하지마라
    교주는
    네 녀석이야
    [💙❤💚🧡]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
    울려퍼지는
    일렉트릭 기타 연주는
    [❤💚]
    Don't stop!
    Don't stop!
    [❤]
    자 너의 모든 것들을
    [💚]
    다 빠짐 없이 보여주렴
    [💙❤💚🧡]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

    [🧡]
    일진 월보
    [💙]
    좋은 곡은 쓰고있니?
    [❤]
    팬은 늘어가니?
    [💙]
    지명도는 있지만
    인기는 그다지 없으니
    이래저래 힘들긴 하죠...
    [❤]
    확실히 말하라고 익명의 아이콘
    [💚]
    확실히 안보이는 실사의 아이콘
    [💙❤💚🧡]
    나이 먹을 만큼 먹고 어리구나 Boy
    [🧡]
    까놓고
    얼마나 영리하게 빈틈없이 살아도
    10년후에 생각하면
    후회한다고
    [💙]
    Boys be ambitious
    [❤]
    음 음!
    [💙]
    like this old man
    [❤]
    어?
    [💙❤💚🧡]
    살아가기 위해서
    결정해 take a Selfy
    (selfy, selfy)
    Selfy
    (selfy, selfy)
    Selfy
    (selfy, selfy, selfy, selfy)
    [💙]
    죽으면 곤란하잖아
    둘다말이야!
    [💙❤💚🧡]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
    우습기만 한 러브송이라도 좋아
    [🧡💙]
    Don't Stop
    Don't Stop
    [🧡]
    자 눈앞의 저 사람도
    [💙]
    자신 있게 다 사로잡고
    [💙❤💚🧡]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
    Step by Step
    공연준비
    적당한 긴장감
    좋은 느낌
    Vox AC30 WATT
    리허설은 여기서 커트
    자자 밀지 마시고
    지금 아니면 다시는
    I can't see more
    SEE YOU
    전 가볼게요
    [💙]
    그저 그냥 애매하면
    만족할 수 없잖아
    [💚]
    스튜디오에 가져왔던
    스로트코트는
    [💚💙]
    안신 불안심
    PRESSURE로 가득
    [💙]
    사실은 어제부터....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
    Ah?
    [💙]
    Ah?
    [❤]
    Ah?
    [💙❤💚🧡]
    Ah?
    [💙]
    잠꼬대는 자면서 하렴
    BABY
    [❤]
    BABY
    [🧡]
    BABY
    [💚]
    BABY
    [💙]
    BABY
    [❤]
    BABY
    [🧡]
    BABY
    [💚]
    BABY
    [💙]
    죽으면 곤란하잖아
    둘 다 말이야!!
    [💙❤💚🧡]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
    울려 퍼지는
    일렉트릭 기타 연주는
    [💚💙]
    Don't Stop
    [❤🧡]
    Don't Stop
    [❤]
    자 너의 모든것을
    [💚]
    다 빠짐 없이 보여주렴
    [💙❤💚🧡]
    Roki Roki Oh
    Rock and Rock n Roll
    [💙]
    Roki Roki Oh
    [❤]
    Roki Roki Oh
    [💙]
    Rock and Rock n Roll
    [❤]
    Rock and Rock n Roll
    [💙]
    살아서 보자고
    [💚]
    살아서 보자고
    [💙❤💚🧡]
    죽고 싶지 않은건 모두 똑같잖아?!
    -----------------------------------------------------------------------------
    가사는 여기서 끝이고요! 혹시 여기서 제가 잘못 친 부분이 있다면 댓글에 달아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 레이나 문
    레이나 문 17 일 전 +3

    이번 노래 좋다 방금 귀 녹았다 진짜

  • 율:)
    율:) 17 일 전 +3

    헐ㄹㄹㄹ 진짜 대박이다.. 저의 최애 노랠 이렇게 불러주시다니 흑ㅎㅎ 아주 좋아요 흐긓

  • 레하고싶은거다해

    로키라뇨ㅠㅠ진촤 미쳐요ㅠㅠ
    그리고 리다넴이 계속 이번 노래 너무 잘 나왔다고 하셨는데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

  • 원태경
    원태경 9 일 전

    중독성 짱.....계속 듣게 되네요ㅎ

  • Bule블랙
    Bule블랙 17 일 전 +16

    1:51 잭님 이 부분 너무 좋아요 제미니님이랑 류님도 오뉴님도 색다른 느낌으로 부른 곡 인거 같아서 듣는 동안 설레였어요 고3 입시생이라 영상은 못 보고 노래만 겨우 듣고 있어요 짧은 4분이 고3을 버티는 즐거움이 되었네요 항상 고마워요 건강하고 행복하게 앞으로도 오래 봐요 졸업하면 밀린 영상 정주행 하느라 바쁘겠네요 ㅎㅎ

  • Seungyeon Choi
    Seungyeon Choi 14 일 전 +20

    우와아 인기동영상 34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세요!!

  • 김탱이
    김탱이 17 일 전 +2

    잘 보고 가요~♡♡ 진짜 기대 그 이상의 이상이었어요!! 정말 감사히 듣고 힐링해갑니다♡♡

  • 인in💝
    인in💝 7 일 전 +1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

  • 서예희
    서예희 17 일 전

    나갔다왔는데 스트레스를 다 날려버린것 같아요!너무 좋은것 같아요!!

  • 라라
    라라 17 일 전

    와... 말이 안나온다ㅠ...
    🧡♥💙💚

  • 레하뉴
    레하뉴 17 일 전 +1

    아.. 나 조금 늦게 들어왔지만 그래도 너무 좋다 왜나면 목소리도 좋고 요새 로키에 빠졌었는데 내가 빠진 노래에 내가 좋아하는 버튜버가 그 노랠 부른다? 건 끝났지!!!!
    진짜 너무 좋은 시간이였어요ㅠㅜ

  • 레하집착
    레하집착 17 일 전

    오아..편집, 일러 둘 다 너무 이쁘고 좋아요ㅠㅠㅠ

  • 초코파이
    초코파이 17 일 전 +1

    헐 이번 일러스트도 노래도 전부 너무 잘 나왔다.....

  • 아마네 Amana🖤
    아마네 Amana🖤 17 일 전 +2

    오늘도 류님 랩에 귀가 녹네요오..
    로키 평소에도 좋아하던 노래였는데 징짜
    너무너무 조아여..

  • 심주영
    심주영 17 일 전 +8

    한곡한곡 마다 성장하는모습이 너무좋아요 이렇게 레하가 성장하는 모습을 볼때마다 항상 제가다 뿌듯하네요 ㅋ ㅋ 로키 제가좋아하는 곡인데 너무 좋아요! ❤❤

  • 민문어팽이~~
    민문어팽이~~ 17 일 전 +1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목소리 일러 편집 다 완벽하다!!ㅠㅠㅠㅠㅠ

  • 김단원
    김단원 16 일 전 +2

    이번커버곡 랩진짜 빠르네요..류님 대단하십니당
    잭님 고음 진짜 믿고봅니다..:O

  • Dreamhart
    Dreamhart 6 일 전 +2

    10일만에 40만회 근데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보게되는 로키 레하 100만 가즈아~🧡❤💚💙

  • 쁘리티한 날씨
    쁘리티한 날씨 17 일 전 +10

    날이 갈수록 영상의 퀄리티도, 멤버분들의 노래 실력도 엄청 올라가고 있네요!!!
    기다린 보람이 너무 넘쳐 흘러서 무료로 이런 좋은 영상을 보기 죄송해서 데이터로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