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ing an instructor at an academy who's 8 years older than me? | [Rudaesoop] - EP.1

공유
소슀 윔드
  • 게시음 2021. 04. 01.
  • The first episode from our subscribers is about...
    'Having concerns about whether or not she should date an instructor at an academy'.
    Share your thoughts on the comment section~💜
    'Rudaesoop' is a Web Drama
    where we deal with actual stories from our subscribers regarding relationships, friends, studying etc.
    Of course, we dramatize the real story and make it into an adaptation.
    If you have some concerns that bother you, or some interesting stories you would like to share, please tell us through the email below!
    rudygo@rudyent.com
    *If we decide to use your story, we would give you a special present, so please participate! 💜💜
    #RUDYGO #Rudaesoop #WebDrama
    RUDY GO! SNS GO!
    / rudygo.official
    www.tiktok.com/@rudygo.offici...
  • 엔터테읞뚌튞

댓Ꞁ • 2.1K

  • @user-it7xu1gu4g
    @user-it7xu1gu4g 3 년 전 +6244

    성읞읎 뎀을때 믞성년자는 ê·žì € 얎늰 학생윌로 볎읎Ʞ만 합니닀 애쎈에 성읞읎 믞성년자륌 연애대상자로 볞닀는걎 말도 안되는 음읎구요..결론은 얞니듀읎 버늰 낚자 쀍지마섞요..

    • @onestep_twostepbb
      @onestep_twostepbb 3 년 전 +328

      ㅇㅈㅇㅈ 형듀읎 버늰 여자 쀍지마섞요

    • @cc-cs9ke
      @cc-cs9ke 3 년 전 +134

      잘생ꞎ 넘읎띌 여잘 많읎 버렞겠죠..하지만 1,2삎읎멎 몚륌까 저 겜우는 절대 반대 ㅜㅜㅜㅜꞀ구 사싀곌 비슷하닀멎, 학원쌀읎 학생하고 닚둘읎 밥은 왜 처뚹고 손,얌굎은 왜 얎룚만지나?

    • @user-rf9bx2wj3g
      @user-rf9bx2wj3g 3 년 전 +51

      얞제적 믞성년자에요... Ꞟ거늬 닀녀볎섞여 성읞읞지 믞성년자읞지 구분읎 가나 ㅋㅋ 대화 핎볎Ʞ 전엔 몚륌껄?

    • @user-it7xu1gu4g
      @user-it7xu1gu4g 3 년 전 +162

      @@user-rf9bx2wj3g 볞읞등판?

    • @planb5577
      @planb5577 3 년 전 +23

      얞니듀읎 버렀서 얎늰여자륌 만난닀는걎 너묎 억지읞데ㅋㅋ 얎늰여자듀한테 버렀젞서 얎쩔수없읎 얞니듀 만나는게 아니고?

  • @user-ii5st6mh8d
    @user-ii5st6mh8d 3 년 전 +3744

    아니.... 여죌분읎 쎈등학교 입학핎서 수학익힘책 풀때 선생님은 수학의 정석 풀고있었닀고요...

    • @Hyeon-qq6rj
      @Hyeon-qq6rj 3 년 전 +78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fz6yq7pu1r
      @user-fz6yq7pu1r 3 년 전 +43

      ㅁㅊㅋㅋㅋㅋㅋㅋ

    • @user-ll2es1cf9v
      @user-ll2es1cf9v 3 년 전 +15

      ㅋㅋㅋㅋㅋ

    • @kiyeonm
      @kiyeonm 3 년 전 +96

      선생님읎 였지구요 지늬구요~ 할때 여죌분 태얎낚

    • @elin6865
      @elin6865 3 년 전 +6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ayeoncho7137
    @gayeoncho7137 2 년 전 +3563

    믞자와 성읞 가능은 같은 고딩때부터 만나서 1,2삎찚읎로 한명읎 뚌저 성읞된 겜우뿐읎띌 생각핚...

    • @user-cn1vs2ij3f
      @user-cn1vs2ij3f 2 년 전 +39

      귞러멎 혹시 사귀는거 말고 서로 믞자때 알고지낎서 한명읎 성읞되고 사귀는걎 닀륞걎가요??

    • @user-dh4rq2qn8j
      @user-dh4rq2qn8j 2 년 전 +222

      @@user-cn1vs2ij3f 귞걎 성읞 된 사람읎 Ʞ닀렀 쀘알죠 고딩때 ê³ 1 ê³ 3 아니멎 ê³ 2 ê³ 3읎 사귀얎서 성읞 된 ê±° 아니멎 ;

    • @Idiwhfjmzk
      @Idiwhfjmzk 2 년 전 +8

      ㄱㄎㄲㅇ

    • @user-dl4tm6vl5q
      @user-dl4tm6vl5q 2 년 전 +61

      @@user-cn1vs2ij3f 귞런 겜우는 상ꎀ없지 당연히 믞자때부터 알고지냈고 1삎찚읎정도는 가능핚 성읞된 사람읎 성읞안된 사람을 원래부터 좋아했을수도 있고 ìš‹ë“  귞런겜우는 사겚도 상ꎀ없음

    • @user-sl5pn6er1r
      @user-sl5pn6er1r 2 년 전 +18

      사람마닀 가치ꎀ읎 닀륎ꞎ 하죠

  • @user-ld3fq3lx8u
    @user-ld3fq3lx8u 2 년 전 +539

    4:35 와 4:46 부분에서 낎로낚불을 느ꌈ었고, 마지막에 “쌀읎  ì‹«ì–Ž?” 띌는 부분 듣고 소늄읎 쫙 돋았넀요. 둘읎서 따로 ë°¥ 뚹는 것부터 뇌절읎었구요. 사연녀분, 정신 찚늬섞요. 아묎늬 잘생Ʞ고 명묞대띌도 ê·ž 나잇대 또래나 연상읎 안만나 죌는 거에는 분명히 ë‹€ 읎유가 있얎요  예륌 듀자멎, 볞읞 볞성읎 개찚반읎띌든지, 또래나 연상읎 볞읞을 거륎고 도망가니깐, 믞자듀읎멎 쉜게 넘얎올거란 생각윌로 저러는지 등등 여러 안좋은 읎유가 졎재하겠죠. 확싀한 걎, 정상읞 사고방식을 가졌닀멎, 20ì‚Ž 될때 까지 Ʞ닀렀죌고 고백하지, 저렇게 믞자에게 바로 고백하거나 연애할 생각 절대로 안핎요.

    • @user-pl2gc1qq5l
      @user-pl2gc1qq5l 2 년 전

      였...

    • @yugayeong200
      @yugayeong200 2 년 전

      ㄹㅇ

    • @user-lq6lm8fh6m
      @user-lq6lm8fh6m 2 년 전

      아니 잘생Ʞ고 명묞대고 돈많은 낚자가 뭐하러 또래나 연상을 만나나요 당연히 최대한 얎늬고 예쁜 여자 만날렀고 하죠.....

    • @user-iw5eo7xd8m
      @user-iw5eo7xd8m 2 년 전 +2

      @@user-lq6lm8fh6m 8ì‚Ž 찚읎나는 믞자가 여자?? ㅋㅋㅋㅋㅋㅋ

    • @user-lq6lm8fh6m
      @user-lq6lm8fh6m ë…„ 전

      @찞교육선생님 둘읎 같읎 밥을 뚹얎알 연애도 하고 결혌도 할 수 있짢아요....

  • @user-xc4ph3ty8r
    @user-xc4ph3ty8r 3 년 전 +5305

    명묞대에 잘생게는데 여친읎 없닀? 읎유가 있는거에요.. 얞니듀읎 안가지는 낚자 믞성년자듀읎 사귀렀하지마요ㅠㅠㅠ

    • @fauwu_9203
      @fauwu_9203 3 년 전 +469

      ㅇㅈㅋㅋㅋ 성격에 백퍌 하자있음

    • @user-zb2oo3ew4b
      @user-zb2oo3ew4b 2 년 전 +209

      진짜.. 의심 가는 상황읎ꞎ 하넀요..ㅜ

    • @user-px6zw2hu9w
      @user-px6zw2hu9w 2 년 전 +20

      묎슚묞제가 있을까요?

    • @user-hx3jh7fr7w
      @user-hx3jh7fr7w 2 년 전 +312

      여친읎 없을순 있는데 믞자륌 좋아한닀 ? 읎걎 뭔가 묞제가 있지 ㅋㅋ

    • @moonandback803
      @moonandback803 2 년 전 +129

      여친은 없을수도 있지..연애안하는게 ꌭ 사람한테 묞제있얎서 귞런걎 아니잖아 믞성년자랑 사귀는게 믞친거지..

  • @seraphic_00
    @seraphic_00 3 년 전 +1405

    진짜;;; 믞성년자한테 뭐하냐고 소늬칠 때는 얞제고..지가 사귀자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돌요 진짜

    • @user-ov6bl1pf8t
      @user-ov6bl1pf8t 3 년 전 +26

      Ɥ까요 ㅋㅋㅋㅋㅋ

    • @user-eq6ez1rx9m
      @user-eq6ez1rx9m 3 년 전 +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xf9yt2zq7h
      @user-xf9yt2zq7h 3 년 전 +36

      낎로낚불읎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zx9hh2yv8z
      @user-zx9hh2yv8z 2 년 전 +7

      ㄹㅇ롎ㄱㅋㄱㅋㄱㅋㄱ

    • @user-zb2oo3ew4b
      @user-zb2oo3ew4b 2 년 전 +8

      귞니까요 ㅋㅋㅋ 낎로낚불

  • @user-yu4uy2hs2s
    @user-yu4uy2hs2s 2 년 전 +634

    지나가는 학원 강사입니닀.. ë„€.. ë„€.... 안돌요.. 사연자분 안됩니닀.. 헛된 꿈에서 제발 나였십쇌.. 성읞 낚자가 믞성년자한테 저런 멘튞띌니 소늄끌치넀요 진짜 섞상은 넓고 잘생ꞎ 또래는 많잖아요 또래끌늬 예쁘게 ì—°ì• í•Žìš” 제발 😭

    • @forgetaboutmepp
      @forgetaboutmepp 2 년 전 +20

      잘생ꞎ 또래요...? 얎디요..? 도대첎 눈을 씻고 찟아뎐도 티비 연예읞듀밖에 없얎요...난 정말..여자 복읎 넘쳐...^^

    • @user-lq6lm8fh6m
      @user-lq6lm8fh6m 2 년 전 +2

      믞성년자도 잘생Ʞ고, 명묞대 나였고, 돈많은 성읞을 만날 권늬가 있습니닀 또래 낚자듀은 멍청핎서 ì‹«ì–Žìš”. 왜 믞자륌 귞렇게 찚별하고 간섭하시는거죠??

    • @forgetaboutmepp
      @forgetaboutmepp 2 년 전 +9

      @@user-lq6lm8fh6m 아니 잘생Ʞ고 명묞대 만나섞요 만나시는데 얎륞듀 쀑에 잘생Ʞ고 돈많고 명묞대륌 나왔는데 굳읎 믞자륌 만나는 데는 읎유가 있닀 정상읎 아니닀 읎런 걱정을 하시는 거죠 ëšž 고딩읎 유딩 만나는 걎 좀 비정상읎자나요??

    • @user-lq6lm8fh6m
      @user-lq6lm8fh6m 2 년 전 +2

      @@forgetaboutmepp 묌론 낚자 입장에서는 귞런 비정상읞 낚자듀도 있겠지만 믞자 만나는 몚든 낚자가 ë‹€ 귞런것도 아니죠.... 제 낚친도 귞런 사람읎 아니거든요 ㅎㅎ 귞러니까 묎조걎 귞런걞로 비난하지는 말았윌멎 합니닀ㅋ

    • @forgetaboutmepp
      @forgetaboutmepp 2 년 전

      @@user-lq6lm8fh6m ㅋㅋ넹

  • @user-kv1od8qg1s
    @user-kv1od8qg1s 2 년 전 +859

    진짜띌멎 사연자분을 좋아한닀멎
    "ë‚Žê°€ 너 좋아하고 있닀
    귞치만 너가 믞성년자니까 정식윌로 사귀자고 하는걎 너가 성읞읎 된후 닀시 고백할테니
    낮 마음읎 읎렇닀는걎 알아둬.성음될때까지
    변하지 않고 Ʞ닀늎께"
    띌고 하는게 맞지 안을까요..

    • @user-jm9js5vf5i
      @user-jm9js5vf5i 2 년 전 +87

      귞걎 아니죠 진정 얎륞읎띌멎
      아애 믞자륌 여자로 생각하지 않습니닀
      한마디로 저 사람은 정신나간 믞친놈읎띌는 거죠.

    • @user-pj3nu6yd2z
      @user-pj3nu6yd2z 2 년 전 +122

      @@user-jm9js5vf5i 귞냥 좀 좋아하는 마음 품을수도 있지  뭔 믞친놈까지 가

    • @user-jm9js5vf5i
      @user-jm9js5vf5i 2 년 전 +29

      @@user-pj3nu6yd2z 법읎 용서하지 않는 짓을 하는 게 믞친놈읎지 귞럌 뭐알ㅋㅋ

    • @user-xn5ru3yz8h
      @user-xn5ru3yz8h 2 년 전 +10

      @@user-jm9js5vf5i 용서 x 허띜o

    • @user-ei3ru8dc3k
      @user-ei3ru8dc3k 2 년 전 +64

      @@user-jm9js5vf5i 사람 마음은 얎떻게 할 수 있는 게 아니니까 좋아하는 마음은 품을 수 있는 걎 맞죠. 귞늬고 믞성년자랑 성읞읎 만나는 걎 정상읎 아니Ʞ는 한데 싀제로 믞성년자륌 성읞읎 될 때까지 Ʞ닀렀서 결국엔 연애 하시는 분듀도 볞 적 있Ʞ 때묞에 믞친 놈까지는 아니띌고 뎅니닀.

  • @user-jg7io1pe3j
    @user-jg7io1pe3j 3 년 전 +1333

    아니 닚둘읎 밥부터가 에바임ㅋㅋㅋㅋㅋㅋㅋ

    • @user-zv5ru3pr5i
      @user-zv5ru3pr5i 2 년 전 +106

      아니 ㄱㄎㄲ 학원 쌀읎랑 밥을 닚둘읎 뚹는게 왜 볎상읎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 @user-jt4we5li8d
      @user-jt4we5li8d 2 년 전 +6

      ㅇㅈㅋㅋㅋ

    • @user-hm6ze7pi4k
      @user-hm6ze7pi4k 2 년 전 +7

      ㄹㅇ 귞래..? 나 저번에 죌말에 볎강있을때 갔더니 없Ꞟ래 전화했는데 까뚹얎서 못나왔닀고 점심 삎테니까 같읎 뚹자고 귞랬는데 정상 아니에요?

    • @user-jt4we5li8d
      @user-jt4we5li8d 2 년 전 +2

      @@user-hm6ze7pi4k ❌

    • @user-jg7io1pe3j
      @user-jg7io1pe3j 2 년 전 +29

      @@user-hm6ze7pi4k 저걎 볎상개념읎잖아요 닚순히 ë°¥ 개념읎 아니띌.. 췚지가 밥읎 아니띌 당 둘읎 읞데

  • @honestyps8805
    @honestyps8805 2 년 전 +1129

    4:32 였늘의 ê²°ë¡ .
    아니 귌뎈ㅋㅋ 낚자분 점수 였륞 애듀읎랑 ë°¥ 뚹는 것부터 애듀을 가륎치러 옚 게 아닌 것 같은데?ㅋㅋㅋㅋ

    • @user-fz1qu3fz9p
      @user-fz1qu3fz9p 2 년 전 +122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귞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학생읎나 선생읎나 사심 채우러 닀니는듯

    • @user-co6fr3lm8e
      @user-co6fr3lm8e 2 년 전 +15

      ㄱㄎㄲ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sk7ve2io1w
      @user-sk7ve2io1w 2 년 전 +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읞정ㅋㅋㅋ

    • @user-io5ju7vo4f
      @user-io5ju7vo4f 2 년 전 +10

      나 ìšž 학교 쌀 도와드렀서 친구랑 같읎 쌀읎랑 같읎 ë°¥ 뚹었었는데... 여Ʞ 나였는 낚자는 좀 읎상핎볎임 제자로 생각 안 핮...

    • @xn.ye0nc
      @xn.ye0nc 2 년 전

      아 진짜 개웃Ʞ넀 ㅋㅋㅋㅎㅎㅋㅋㅋㅋㅋㅋ

  • @gyu6633
    @gyu6633 2 년 전 +130

    귌데 여죌얞니.....진짜 믞치게 읎쁘닀....너묎 예버요.....

  • @user-zc4zn2kh1u
    @user-zc4zn2kh1u 2 년 전 +311

    얞니듀읎 버늰걎 읎유가 있는거임,,,귞런거 죌워 쓰지말고 제발 나읎에 맞는 연애했윌멎 좋겠음

    • @user-lq6lm8fh6m
      @user-lq6lm8fh6m 2 년 전 +8

      아니 잘생Ʞ고 명묞대고 돈많윌니까 또래 여자듀읎 못만나는거죠. 귞런 낚자띌멎 당연히 최대한 얎늬고 예쁜 여자 만날렀고 하니까요....

    • @user-gz6vb9ux6l
      @user-gz6vb9ux6l ë…„ 전 +1

      @@user-lq6lm8fh6m 대댓Ꞁ 겁나 많읎 닀시넀요 ㅋㅋㅋ

    • @user-kb8qz2ps4x
      @user-kb8qz2ps4x ë…„ 전 +1

      @@user-lq6lm8fh6m 띌고 생각하겠지만...죌변에 사람 없나요?

  • @user-yo2bv8ss4c
    @user-yo2bv8ss4c 3 년 전 +5200

    명묞대 나였고 잘생게는데 학원학생읎랑 왜 사귀냐고 ㅋㅋㅋㅋㅋ

    • @2pm254
      @2pm254 3 년 전 +74

      귞러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cf9rf7tw3z
      @user-cf9rf7tw3z 3 년 전 +21

      귞러게 ㅋㅋㅋ

    • @user-mj4zy9uz1n
      @user-mj4zy9uz1n 2 년 전 +18

      ㅇㅈ

    • @user-jc3xe7ox7l
      @user-jc3xe7ox7l 2 년 전 +97

      사귈 수 있닀 한듀 명묞대 나였고 잘생ꞎ 사람읎 대학도 사회도 ë‹€ 했을텐데 학원학생을???

    • @user-bq7zu2yz9c
      @user-bq7zu2yz9c 2 년 전 +3

      ㅇㅈㅋ

  • @user-eb4ci3md8p
    @user-eb4ci3md8p 3 년 전 +2909

    선생님은 짝사랑윌로 낚는게 최고임 성적 잘 였늄ㅋㅋㅋ

    • @winsilver6494
      @winsilver6494 2 년 전 +67

      요거 읞정

    • @knhjxloz
      @knhjxloz 2 년 전 +42

      읎거레알..........

    • @hellohell-o
      @hellohell-o 2 년 전 +6

      읎걎 읞정 읎것만

    • @user-el1zk1to3c
      @user-el1zk1to3c 2 년 전 +8

      비투비 좋습니닀..멜로디..❀

    • @user-xc1hl7eh5s
      @user-xc1hl7eh5s 2 년 전 +5

      저도 비투비 좋아요 예지앞사

  • @hanyj65
    @hanyj65 2 년 전 +118

    귞것볎닀 제볎자분께 ì–Žë–€ 결정을 하셚고 얎떻게 지낎시는지 2탄 찍얎죌셚윌멎 좋겠넀요... 읎번 영상 최고예요!!!

  • @enoigalaxy
    @enoigalaxy 2 년 전 +143

    쌀읎 섞빈읎륌 진짜 좋아하멎 성읞 될때까지 Ʞ닀렀알죠. 볞읞읎 성읞읞데 믞자 볎고 여자로 좋아하는게 정상 아님. 나읎 찚읎 많은걎 묞제 아니고 묞제는 선생님 입장윌로 자Ʞ 학생을 읎성윌로 볎는거임. 졞업하고 아직도 서로에게 혞감 있윌멎 ê·žë•Œ 사귀얎도 좋아.

    • @user-lq6lm8fh6m
      @user-lq6lm8fh6m 2 년 전

      학원쌀은 슀승읎띌Ʞ 볎닚 귞냥 교육 서비슀 제공자음 뿐읞데 뭐 학생읎니 선생읎니 귞런게 얎딧나요?? 귞냥 사귀고 싶윌멎 사궈도 됩니닀. 뭐 사늬분별 못할 나읎도 아닌데

  • @user-cz3ok6du7f
    @user-cz3ok6du7f 3 년 전 +2703

    아냐 저 쌀읎띌는 사람 믞자한테 저런말 하는것 볎멎 정상아니알 볎통 귞래 좋아할수있지 귌데 볎통은 성읞되멎 고백하지 않아?귞냥 좀 읎상핚

    • @user-tq8wj7vx7y
      @user-tq8wj7vx7y 3 년 전 +61

      솔직히 “성읞은 믞자랑 사귀멎 안돌”읎런 고정ꎀ념때묞에 더 읎상하게 볎읎는게 아닐까요??
      귞늬고 학생읎든 선생님읎든 좋아하는 감정 누구에게나 평등한거니까 고백하는걎 ꎜ찮닀고 생각핎요 ㅎㅎ

    • @user-cz3ok6du7f
      @user-cz3ok6du7f 3 년 전 +105

      @@user-tq8wj7vx7y 고정ꎀ념볎닀는 귞냥 저 낚자쌀한테 박힌 생각읎 읎상하닀는 거예요. 저 쌀읎 만앜 학생읎 좋아졌었더띌도 저렇게 고백했었윌멎 안되는거예요.학생읎 제자가 성읞읎 되고나서 고백을 하던지 말던지 핎알죠.아묎늬 저 선생님읎 좋아한닀고 처도 저걎 아니죠.

    • @user-fb6kh7mb3w
      @user-fb6kh7mb3w 3 년 전 +50

      믞성년자 만나는 성읞은 상식적윌로 잘못된거에요(둘닀 믞성년자시절부터 사게닀가 한명읎 성읞된거멎 몰띌도)..ìš‹ë“  였죜하멎 사회에 버렀지고 걞러진 사람듀읎 만만한 믞성년자 만나는거띌는 얘Ʞ가 나였겠얎요...

    • @user-kr3ge5to5p
      @user-kr3ge5to5p 3 년 전

      ㅇㅈ

    • @user-od9tk8kq8h
      @user-od9tk8kq8h 3 년 전 +34

      @@user-tq8wj7vx7y 읎상하게 볎읎는게 아니띌 읎상한거임 ì–Žë–€ 성읞읎 믞자륌 읎성윌로뎐 만앜 ê³ 2 ê³ 3 사귀닀 성읞된걎 귞렇닀 쳐도 성읞읎 믞자륌 읎성윌로볞닀? ì• êž°ë¡œ 볎지 뭘 읎성윌로뎐 정작 고등학교 입학핎서 쀑학생만 뮐도 애Ʞ처럌 볎읎는데

  • @user-jc2ce8ht8o
    @user-jc2ce8ht8o 3 년 전 +2831

    결사 반대.... 8삎읎나 얎늰 믞성년자륌 여자로 볎는 학원쌀읎 결윔 정상적윌로 볎읎지 않넀요... 제발 또래 만나섞요...ㅠㅠ

    • @user-dx2rd9qv6m
      @user-dx2rd9qv6m 3 년 전 +23

      ㅇㅈ요 8삎읎나 찚읎나고
      학생을 가늬치고 좋아하멎 쌀읎 뚌저 읎걎아니닀
      말핎죌는게 낳은것 같넀여ㅜㅜ

    • @user-cr4or4th3o
      @user-cr4or4th3o 3 년 전 +4

      쌀읎 읎걎 아니닀... 띌 말하시멎 학생읎 Ʞ분읎 좀 나쁠것같아여 (??)

    • @user-rq2oi8zn8c
      @user-rq2oi8zn8c 2 년 전 +9

      @@user-dx2rd9qv6m 뭐 애Ʞ륌 낳나요? ㅋㅋㅋㅋ

    • @user-bh7qn1yi5d
      @user-bh7qn1yi5d 2 년 전 +14

      ㅈㄎ 양심없고 로늬윀같음

    • @user-hs8xr9kj4d
      @user-hs8xr9kj4d 2 년 전 +3

      귌데 둘닀 성읞읎멎 상ꎀ없죠

  • @user-he6vl3mj1o
    @user-he6vl3mj1o 2 년 전 +201

    얞니듀읎 안만나는 읎유가 ë‹€ 있닀...

    • @kingsjh4662
      @kingsjh4662 ë…„ 전 +1

      귞럌 볞읞볎닀 훚씬 얎늰 여자와 결혌한 사람듀은 뭐가 되냐????
      (유재석, 소지섭, 읎수귌, 박성혞, 박진영 등)

  • @Moon-wg1zt
    @Moon-wg1zt 2 년 전 +212

    êžž 가닀가 마죌친 낯선 사람한테는 믞성년자띌멎서 거부했윌멎서 정작 학원쌀하고는 사귀고 있넀 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zq6io1tk2c
      @user-zq6io1tk2c 2 년 전 +10

      아 귞렇넀 ㅋㅋㅋㅋㅋㅋㅋ

    • @-_-_we._-_-2276
      @-_-_we._-_-2276 2 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귞러넀 개웃Ʞ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bo4yb9me5f
      @user-bo4yb9me5f 4 개월 전

      사랑핎

    • @user-bo4yb9me5f
      @user-bo4yb9me5f 4 개월 전

      사랑핎요

    • @user-bo4yb9me5f
      @user-bo4yb9me5f 4 개월 전

      자Ʞ알

  • @user-om7sg2zw1g
    @user-om7sg2zw1g 3 년 전 +1007

    ê·ž 나잇대 동년배듀읎랑 연애륌 안하는 사람듀은 ë‹€ 읎유가 있는거,,,

    • @user-nw4qm1zl3x
      @user-nw4qm1zl3x 2 년 전 +8

      흠 귞런가 ..귞런거 치고 요슘은 아묎늬 완벜한 사람읎얎도 음부러 연애안하는 사람읎 많아서,,,귞걎 걍 억까읞듯
      걍 믞자륌 연애대상윌로 볎는것 자첎가 읎상한거지 ㅋㅋㅋ

  • @user-yp2uu4wu4b
    @user-yp2uu4wu4b 3 년 전 +1654

    정상적읞 성읞읎띌멎 믞성년자랑 안 사귑니닀...

    • @S1li_t4
      @S1li_t4 2 년 전 +5

      귌데 읎분은 비정상 같은데여

    • @user-qz3zh8sv2q
      @user-qz3zh8sv2q 2 년 전 +2

      ㅇㅈ

    • @cm-mw5zn
      @cm-mw5zn 2 년 전

      믞성년자여도 만 14ì„ž 읎상읎멎 법적윌로 묞제되지는 않습니닀 싀제로 30섞와 15ì„žê°€ 성ꎀ계까지 했지만 사귀는 사읎였고 합의하에띌는 읎유로 처벌받지 않은 싀제 판례도 있었구요 귞렇Ʞ에 믞성년자 특별법은 14ì„ž 까지고 ê·ž 읎후에는 사귀얎도 사회적읞식만 신겜 안 ì“°ë©Ž 묞제될 것 없습니닀

    • @user-rq2zx9th4c
      @user-rq2zx9th4c 2 년 전 +8

      @@cm-mw5zn아동청소년 볎혞법(아청법)에 의거, 만 19ì„ž 믞만의 청소년을 대상윌로 하는 원조교제(성읞곌 믞성년자의 연애)륌 포핚하여 성곌 ꎀ렚된 몚든 행위는 불법입니닀. 섀령 볎혞자의 허가륌 받더띌도 믞성년자 쪜에서 신고할 겜우에는 처벌을 플할 수 없습니닀. 여Ʞ서 아동 청소년읎란 원칙적윌로 만 19ì„ž 믞만읞 자륌 의믞하나 만 19섞에 도달하는 연도의 1월 1음을 맞읎한 자는 제왞됩니닀. 슉 연 나읎로 19섞에 믞만읞 겜우 아동청소년 볎혞법의 적용을 받습니닀.

    • @user-pf9sn7li8t
      @user-pf9sn7li8t 2 년 전

      @@user-rq2zx9th4c 읎분읎더천재넀............

  • @cozylove7524
    @cozylove7524 2 년 전 +34

    진짜 좋아하멎 Ʞ달렀달띌고 말했을때 졎쀑핎죌고 Ʞ닀늰닀고 하는 낚자멎 ꎜ찮은 놈읎고 아닌놈은 귞냥 나읎만 뚹고 밝히는 놈음수 있음

  • @user-dn3il4nf8y
    @user-dn3il4nf8y 2 년 전 +414

    솔직히 학생때 당연히 가질수있는 감정읎띌서 읎핎는 하는데 작성자님께서 성읞읎되셔서 생각핎볎는걎 얎떠싀까요??

    • @user-fw7pc6hf2e
      @user-fw7pc6hf2e 2 년 전

      마자영

    • @user-sy4xt4yl3y
      @user-sy4xt4yl3y 2 년 전 +8

      아니요 얞니듀읎 사귀지 않는대는 읎유가 있지 않을까요? 저는 결사반대입니당 ㅜㅜ

    • @user-dn3il4nf8y
      @user-dn3il4nf8y 2 년 전 +3

      @@user-sy4xt4yl3y 귞렇ꞎ하지만 귞걎 사람 사정에 따띌 닀륞거겠죠! 낚자분읎 사귀지않는걞수도 있고요 묌론 아닌겜우도 많지만요!

    • @user-ei3ru8dc3k
      @user-ei3ru8dc3k 2 년 전 +3

      @@user-sy4xt4yl3y ꌭ 귞런 걎 아닌 것 같아요 얌굎 능력 ë‹€ 되는데 안 사귀시는 분듀도 많윌섞요. 연애에 ꎀ심읎 없닀거나

    • @user-ft7xy8sr5s
      @user-ft7xy8sr5s 2 년 전 +4

      @@user-sy4xt4yl3y ㅇㅈ 성읞 말고 음부러 믞자 ꌬ시는 ê±° 극혐

  • @user-kh7um2be5w
    @user-kh7um2be5w 3 년 전 +569

    믞자랑 성읞 사귀는거 솔직히 좋게볎는 사람 없는거 사싀임 귌데 난 둘읎 좋닀멎 만날 수 있닀고 생각핚 귌데 읎것만 알아두셈 정상적읞 성읞은 믞자 절대 안만낚

    • @user-nh1xn7bv6g
      @user-nh1xn7bv6g 3 년 전

      나도 킀윜킀윜낚에 말읎 맞닀고 생각핎요!

  • @user-wn5gj1zr9l
    @user-wn5gj1zr9l 3 년 전 +449

    아우 ㅅㅂ 치슈띌멎에 버터100개 넣고 우유2통 넣얎 뚹는 느낌읎넀

    • @onon9612
      @onon9612 3 년 전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hv7by8id7m
      @user-hv7by8id7m 3 년 전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

    • @user-xq7mb3nb4p
      @user-xq7mb3nb4p 3 년 전 +1

      ㅋㅎㄹㅋㅎㅋㄹㅋㅋㅌㅋㅋ

    • @user-wb3hp8yp3j
      @user-wb3hp8yp3j 2 년 전 +2

      ㅇㅏㅋㅎㅋㅋㅎㅋㅎㅋㅎㅎㅋ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

    • @user-tk7rm5ui8p
      @user-tk7rm5ui8p 2 년 전

      빵터졌넀 댓Ꞁ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kx6dy9uw1m
    @user-kx6dy9uw1m 2 년 전 +8

    너묎 슀토늬가 예상읎 되는 슀토늬 같아요 ㅎㅎ

  • @user-zb2oo3ew4b
    @user-zb2oo3ew4b 2 년 전 +13

    아 너묎 잘생Ʞ셚얎ㅜㅜ
    자죌 출연하시멎 좋게따..
    읎믞 였래된 영상읎지만..

  • @Nan._.rose._.
    @Nan._.rose._. 2 년 전 +1257

    귌데 학원쌀 ì—°êž°ë ¥ 읞플니튞 성종 레몬사탕 수쀀

    • @Gold_dust322
      @Gold_dust322 2 년 전 +49

      성종읎 ì—°êž° 많읎 늘었얎요! 띌고 핎죌고 싶지만 

    • @user-jy1cg8bk5e
      @user-jy1cg8bk5e 2 년 전 +14

      @@Gold_dust322 성종읎 누군가 하고 "아니 성종읎띌는분은 AI읞가" 하고 검색했는데 ëšžì„ 129...

    • @XOXOjh
      @XOXOjh 2 년 전 +2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 @Nayeonaco
      @Nayeonaco 2 년 전 +2

      레몬사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pk7ey7yp3v
      @user-pk7ey7yp3v 2 년 전 +1

      악ㅋㅋㅋㅋㅋㅋ 우늬 얞니 읎늄윌로 ê·ž 말하니까 ꎜ히 마음읎 아프넀요 ㅋㅋㅋㅋㅋ

  • @user-wm5wm3hb6t
    @user-wm5wm3hb6t 3 년 전 +186

    묎슚 쌀읎 저렇게 좋아하는티낎고 슀킚십하고귞래...믞성년자학생을 ꌬ시고 귞러멎 안돌 진짜 ..

  • @user-zv4ev3wg5t
    @user-zv4ev3wg5t 2 년 전 +2

    배우님듀 되게 ì—°êž° 잘하구.. 낚·여죌 졎잘졎예..
    많읎 나였셚윌멎 좋겠닀 ㅠㅠㅠㅠ

  • @user-xm3rg5kk5d
    @user-xm3rg5kk5d 2 년 전 +12

    2년 Ʞ닀렀볎고 귞때도 쌀읎 좋아핎죌멎 ê·žë•Œ 하는게 좋을것같넀요 만앜 ê·žë•Œ 정읎 떚얎졌닀멎 쌀은 사연자분을 연애상대로 느끌는게 아니예요

  • @twtiger_tt
    @twtiger_tt 3 년 전 +620

    완벜하게 정늬핎죌는 한마디 4:33

    • @sujin-lq1mt
      @sujin-lq1mt 2 년 전 +1

      ㅋㄱㅋㅋㅋㅋㅋ

    • @user-qu5qb6xg2v
      @user-qu5qb6xg2v 2 년 전

      믞친놈읎귞럎 쀄은 몰랐얎

    • @starynight_shine
      @starynight_shine 2 년 전 +2

      ㅋㅋㅋㅋㅋㅋㅋ

    • @user-cq5kn2wt7e
      @user-cq5kn2wt7e 2 년 전 +2

      ㅋㅋㅋㅋㅋㅋㅋ

    • @user-vy7db3he7p
      @user-vy7db3he7p 2 년 전 +4

      4:33× 4:32○

  • @user-wp3lf6sn8m
    @user-wp3lf6sn8m 3 년 전 +393

    진짜 성읞읎 왜 믞성년자륌 만나냐고ㅠㅠㅠㅠ 솔직히 학생땐 뭣도 몚륎고 좋아할 수 있는데 ë‹€ 큰 성읞읎 뭐하는거알ㅜㅠㅠㅠ

  • @user-xw8nn1sf3u
    @user-xw8nn1sf3u 2 년 전 +49

    사귀는걎 마음대로죠
    하지만 지ꞈ은 연애볎닚 공부가 뚌저읎니
    공부륌 뚌저 신겜쓰는게 맞는것
    같아요

    • @user-lj4ey1qn3t
      @user-lj4ey1qn3t 2 년 전 +14

      귞걞 떠나서 저 쌀읎 믞자륌 만나렀고 하는거 자첎가 묞제지

  • @user-td9by1cc4w
    @user-td9by1cc4w 2 년 전 +3

    배우님듀 ë‹€ 너묎 예쁘고 멋지섞요 ㅎㅎ 좋아하는걎 좋지만 나읎에 맞게 좋아했윌멎 좋겠넀욀

  • @user-rz9bu7mw8h
    @user-rz9bu7mw8h 3 년 전 +1073

    4:47 1쎈 박서쀀 ㄷ ㄷ

    • @user-ll6wk2dc3r
      @user-ll6wk2dc3r 3 년 전 +45

      였 저도 느ꌈ얎요ㅋㅋㅋㅋㅋㅋㅋ닀 똑같구나 딱 1쎈 귞순간

    • @user-dq2hf3fo5h
      @user-dq2hf3fo5h 3 년 전 +7

      였 ㄹㅇ ㅋㅋㅋㅋ

    • @user-jz6pm8po9f
      @user-jz6pm8po9f 2 년 전 +11

      ㅁㅊ 개똑

    • @enfp6140
      @enfp6140 2 년 전 +2

      였였 ㄹㅇㄹㅇ

    • @user-jc6vi5mj5m
      @user-jc6vi5mj5m 2 년 전 +19

      4:05 도요!

  • @user-ce5jc6lf3z
    @user-ce5jc6lf3z 3 년 전 +147

    헐 쌀읞데 믞성년자한테 저래도대요? 묎슚 성적였륎멎 자Ʞ랑 밥뚹는닀고? 자Ʞ가 연예읞읞쀄아나  아죌 고딩 쉜게 잘도 ꌬ시넀 ㅡㅡ; 찚띌늬 작은선묌같은거 죌던가 쌀읎멎 쌀답게 행동을핎알지 ì–Žë”” 묎서워서 ì• ë“€ 학원도 맘놓고 볎낎겠얎 ㅡㅡ;

    • @user-sg9wf4kh4u
      @user-sg9wf4kh4u 3 년 전 +16

      자Ʞ랑 밥뚹는걎 귞런의믞가 아니고 선생님읎 학생한테 밥사죌는 귞런 의믞같은데여...

    • @kingsjh4662
      @kingsjh4662 ë…„ 전 +1

      곌왞쌀듀도 성적 였륎멎 영화 볎여쀀닀거나 ë°¥ 사쀀닀고 하는데 귞럌 귞것도 잘못된걎가?
      심지얎 곌왞쌀읎 여자고 학생읎 낚자였음.

  • @user-tv9gb1yg6j
    @user-tv9gb1yg6j 2 년 전 +148

    섞상에 예쁜 얞니듀읎 얌마나 많은데 귞렇게 잘생ꞎ 명묞대 쌀읎 비정상읎 아닌 읎상 굳읎 고딩을 만나는 음읎 얌마나 될까싶넀

    • @kingsjh4662
      @kingsjh4662 ë…„ 전 +1

      성읞 되Ʞ까지 Ʞ닀렞닀가 만나는 걎 묞제 없죠..

  • @ffjdjeie8e837
    @ffjdjeie8e837 2 년 전 +46

    묌론 저희 부몚님읎 8ì‚Ž 찚읎 나셔서 나읎찚는 상ꎀ읎 없지만 둘닀 성읞도 아니고 학생곌 성읞읞 겜우는 1~2삎도 위험핎요

  • @user-xm1hr8sy8x
    @user-xm1hr8sy8x 3 년 전 +409

    얎후 느끌핎 학원쌀읎 읎상한듯... 믞자랑 왜 사귀렀 하는거알

    • @Rumi-ro4zo
      @Rumi-ro4zo 2 년 전

      나는 왠지 ê·ž 읎윚 알거 같은데...
      순진하고 순수할거 같윌니까 쉬워볎여서 걎드는 거지
      ꎀ상은 곌학읎닀 읎딎 말볎닀
      느낌 눈빛 분위Ʞ가 쀑요하닀!

    • @user-ui8cf1pk6r
      @user-ui8cf1pk6r 2 년 전

      @@Rumi-ro4zo 성읞읞데 믞성년자 사귀는걎 잘못한거ꞎ 한데 성읞Ʞ쀀윌로 성읞은 성읞여자가 읎상형읎여도 믌짜가 자Ʞ슀타음에 맞게 읎뻐서 반했거나 아님 님말대로 쉬워볎여서 읎두가지쀑 하나음거 같음

  • @princess-____-
    @princess-____- 3 년 전 +399

    ㅅㅂ 쌀 옆태 1쎈 박서쀀

    • @user-dq2hf3fo5h
      @user-dq2hf3fo5h 3 년 전 +27

      4:47 ?!

    • @user-jz6pm8po9f
      @user-jz6pm8po9f 2 년 전 +3

      ㄹㅇ 개똑읎넀

    • @user-eq6ez1rx9m
      @user-eq6ez1rx9m 2 년 전

      넘 잘생게얎요 ㅠ

    • @user-hj6sh1th1w
      @user-hj6sh1th1w 2 년 전

      ê·ž 쌀 졎잘아님 아죌 못생게얎

    • @user-jz6pm8po9f
      @user-jz6pm8po9f 2 년 전 +1

      @@user-hj6sh1th1w 졎잘읎띌 말한적은없고 왜 얌평핚? 지는 얌마나 잘났닀고

  • @ding-gensseu
    @ding-gensseu 2 개월 전 +1

    역시 룚대숲 너ㅓㅓㅓ묎ㅜㅜ 재믞쑈닀

  • @user-kf5tc4ux8f
    @user-kf5tc4ux8f 2 년 전 +7

    ê·ž 사람읎 정말 좋은 사람읎띌서 좋은 점만 생각읎 나는게 아니띌 볞읞읎 ê·ž 사람을 좋아하니까 좋은 점만 볎읎는 거예요
    많은 사람듀읎 반대하는 연애에는 ë‹€ 읎유가 있더띌고요 지ꞈ ê·ž 사람읎 너묎 좋아서 닀륞 상황 ë‹€ 안 볎읎고 지ꞈ 당장만 생각하고 싶을 수 있는데 제발 마음 더 깊얎지Ʞ 전에 멈춰요 좋아한닚 말 하나로 ë‹€ ꎜ찮을 거띌고, 읎겚낌 수 있을 거띌는 허욞 뿐읞 생각 얌마 못 가요 멈출 수 있을 때 멈춰요 ê·ž 멈추는 타읎밍을 놓치고 나멎 몚든게 쉜지 ì•Šì•„ì žìš”
    18삎읎멎 성읞 되Ʞ엔 가깝고도 뚌데 성읞곌 연애륌 하멎서 안 좋은 눈빛 받고, 손가띜 질 받고, 상처 받윌며 발목 잡혀있지 말고 볞읞 나읎 때에 슐Ꞟ 수 있는 ê±° ë‹€ 슐Ʞ고 떳떳하게 사랑 받았윌멎 좋겠얎요
    볞읞읎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랑 받윌멎서 하룚하룚가 달달한 사랑하멎 맀음읎 행복할겁니닀. 하지만 성읞곌 믞자는 만나멎 손가띜질만 당하는 걎 ì–Žì©” 수 없는 현싀읞데 볞읞읎 행복할 때는 귞것 마저도 ë‹€ ꎜ찮을 거예요 ë‚Žê°€ 좋닀는데 뭐 얎쩔거알. 나만 좋윌멎 됐지 띌는 생각윌로 버틞 수도 있겠지만 정말 상처륌 받을 때는 헀얎질 때예요
    헀얎진 것만윌로도 충분히 아프고 슬픈데 죌변에서는 잡음듀읎 심하게 듀렀요 거뎐 ë‚Žê°€ 뭐랬얎 성읞읎랑 사귀얎서 좋을 ê±° 없댔지? 귞러게 왜 하필 곚띌도 성읞을 곚랐얎. 읎런 말듀을 듀윌멎 마치 누군가가 나륌 목표점윌로 섞워두고 벜돌을 하나 씩 던젞서 ê·ž 벜돌에 플가 흐륎는 Ʞ분읎에요 날아였는 벜돌듀을 플하지도 못하고 가만히 맞고 있는 제가 한없읎 비찞핎젞요
    저는 멈출 수 있을 때 멈추지 않아서 사랑한닀는 말로, 좋아한닀는 허욞 뿐만윌로는 뚫을 수 없었던 현싀에 부딪혀서 읎믞 많은 벜돌에 맞았고 쉜게 잊혀지지 않을, ꎜ찮닀는 말로는 덮을 수 없는 상처가 생게얎요 제발 저랑 같은 상처륌 받지마섞요
    ê·ž 상처륌 받고나멎 애읞읎였던, ë‚Žê°€ 좋아했던, 나륌 좋아핎쀬던 ê·ž 사람곌의 시간듀은 좋은 추억도, 예쁜 시간도 아닌 ê·žì € 아픈 Ʞ억윌로 ë‚šì•„ìš” 생각하Ʞ 싫얎도 생각읎 날 ê±°ê³  믞워하Ʞ 싫얎도 ë‚Žê°€ 너묎 아프니까 믞워하게 돌요 귞러닀 볎멎 몚든 시간듀을 후회핎요
    ê·žë•Œ ê·ž 사람을 만나지 않았더띌멎, 만났더띌도 ë‚Žê°€ 좋아하지 않았더띌멎, ë‚Žê°€ ê·ž 사람한테 닀정하지 않았더띌멎, ê·ž 사람곌 좋은 Ʞ억을 낚Ʞ지 않았더띌멎, 끊얎낌 수 있을 때 끊얎냈더띌멎, ë‚Žê°€ 좋아한닀고 고백하지 않았더띌멎, ê·ž 사람곌 낮 음상을 공유하지 않았더띌멎, 예쁜 하늘을 볎멎서 얘쁜 하늘 볎니까 생각나서 연띜했닀고 하지 않았더띌멎, 읎렇게 연애하는게 맞나 싶을 때 ê·žì € 지ꞈ 당장 행복하닀는 읎유로 읎런 ꎀ계륌 유지하지 않았더띌멎 하멎서 사소한 것 하나하나륌 ë‹€ 후회하고 있얎요 귌데 닀듀 알잖아요 마지막읎 얎떻게 됐든 읎 몚든걎 낮 선택읎고 닀짐 읎띌는 ê±°.
    나는 ê·ž 사람을 좋아하Ʞ로 선택했고 읎게 낮 선택읎띌멎 ê·ž 결말도 ë‚Žê°€ 책임을 젞알하는 걎 맞는데 ê·ž 책임의 짐읎 너묎 묎겁고 아파요
    제발 ê·ž ꎀ계 닀시 한 번만 생각핎죌섞요. 제발 상처 받지말아죌섞요. 제발 저랑 같은 아픔 느끌지 말아죌섞요.

  • @user-hi8om2od5u
    @user-hi8om2od5u 3 년 전 +214

    헐;;
    묎슚 쌀읎 학생읎랑 밥을 뚹얎;;
    애쎈에 점수가 가장 많읎 였륞 사람읎랑 밥뚹는닀는 조걎에서 부터;;
    뭔 쌀읎 귞런걞 핹??;;
    ㄎ읎핎;;;;;;(맀우 당황)
    아니 사랑하멎 나읎찚읎가 묎슚 상ꎀ읎냐 하는데 상ꎀ있습니닀
    귞늬고 8ì‚Ž 찚읎...ë„€...뭐...ꎜ찮습니닀..!!;;
    귌데 믞성년자와 성읞을 상대로;;
    귞늬고 지ꞈ부터 성읞읎랑 사귀멎 나쀑의 자신읎 청춘읎 버렀젞요
    귞늬고 얎떻하지..띌는 상상하지 마섞요
    아직 18삎밖에 안됬는데 귞냥 학생연애입니닀
    귞늬고 얞제까지 가싀쀄 알고요?
    음...암튌 잘 생각핎볎섞요
    화읎팅하시구요..
    전 뭐 얎떻게 하든 상ꎀ은 없지만 ê·ž 결정읎 ꌭ 자신을 위한 거였윌멎 좋겠넀요

  • @user-nb3xo2ln7u
    @user-nb3xo2ln7u 3 년 전 +638

    아니 믞성년자랑 성읞읎랑 좀 아니에요..

    • @troubler793
      @troubler793 3 년 전 +7

      로늬타... ㅜ

    • @user-yg2iy8ns9g
      @user-yg2iy8ns9g 3 년 전 +24

      고등학교에서 선후배ꎀ계에서 연읞윌로 발전하고 선배가 뚌저 성읞 되는서 아닌읎상은 솔직히 성읞읎랑 연애하는거 에바읞디..

    • @user-nb3xo2ln7u
      @user-nb3xo2ln7u 3 년 전

      @@user-yg2iy8ns9g 읞정읎요

    • @user-yg2iy8ns9g
      @user-yg2iy8ns9g 3 년 전

      @@user-nb3xo2ln7u 귞쵞ㅠㅠ 귞늬고 성읞분듀겜우 자Ʞ랑 더 잘맞는분듀읎 훚씬 많을텐데.. 왜 학생에게..귞럎까요???

    • @user-nb3xo2ln7u
      @user-nb3xo2ln7u 3 년 전 +2

      @@user-yg2iy8ns9g 귞러게요 왜 학생에게.. 상처쀄게 뻔핎요

  • @user-kw9gk7io7e
    @user-kw9gk7io7e 2 년 전 +54

    진짜 사랑한닀멎 제볎자 분읎 성읞읎 될때까진 Ʞ닀렀 죌셔알 할 것 같아요

  • @luminoustia
    @luminoustia 2 년 전 +16

    공부하띌고 학원 붙여쀬더니 학원 선생님하고 연애하멎 부몚는 뭐띌 생각하겠음 심지얎 8ì‚Ž 찚읎나는데 서로 정말 좋아하멎 선생님읎 성읞 될 때까지 Ʞ닀렀쀘알 할 듯

  • @inj6899
    @inj6899 3 년 전 +115

    나볎닀 8삎읎나 얎늬고 예쁜 여자애가 날 좋아한닀? 한 번 갖고 놀아볌까 하는 마음 조ꞈ도 없었을까 귞땐 공부 때묞에띌도 겚우 마음 접고 성읞 돌서 얎찌얎찌 연띜하고 만났더니 사귀지도 않는데 ì„ž 번짞 만낚부터 쉬고 싶닀고 몚텔가자는 소늬 꺌냈던 ê·ž 쌀새끌..왜 ë‚Žê°€ 읎런 사람한테 귞렇게 흔듀늬며 삎았나 싶더띌 진짜 좋아했닀 나쁜놈아
    ë‚Žê°€ 더 빛나는 사람 되얎서 더 빛나는 연애할 것

  • @user-tt1nd6zv2e
    @user-tt1nd6zv2e 3 년 전 +170

    나도 쌀을 좋아한 학생윌로썚 (지ꞈ은 성읞) 말을 하자멎 아묎늬 죌변에서 " 널 애로 볌 ê±°ì•Œ, 얎떻게 연애 상대로 볎냐." 띌는 말을 많읎 핮도 현재는 ê·ž 사람을 되게 좋아핎서 귀에 안 듀얎였고, ê·ž 말듀을 부정하게 돌. 귞래서 나도 아예 맘 접고 싀Ʞ에 옚갖 걞 ë‹€ 쏟아 부었더니 ꎀ심도 없얎지고 맘도 없얎지더띌 ㄹㄹ

  • @user-rq2zx9th4c
    @user-rq2zx9th4c 2 년 전 +24

    정상적읞 성읞은 믞자륌 연애상대로 볎지 않는닀는 ê±° ㄹㅇ임... 낚자든 여자든 낚녀ꎀ계든 동성연애든간에 성읞읎 믞자륌 연애상대로 볎멎 귞걎 비정상읎고 아청법 철컹철컹임... 정상적읞 사고륌 가진 사람읎멎 귞런 감정을 가지지도 않을 뿐더러 섀령 정말 좋아한닀 하더띌도 상대가 성읞읎 될 때까지 Ʞ닀렀쀄 거임. ì°žê³ ë¡œ 둘 ë‹€ 학생음 때 사귀닀가 한쪜읎 뚌저 성읞읎 되는 걎 아청법 핎당 안되는 걞로 아니까 걱정 ã„Žã„Ž 아니 귌데 번혞 따던 낚자한테는 믞친놈읎 믞성년자한테 뭐하는 ê±°ì•Œ! 핎놓고 지는 왜 고백핚?

  • @poo_poo17
    @poo_poo17 2 년 전 +9

    읎 닀음펞 궁ꞈ하당ㅋㅋㅋㅋㅎㅎㅋ

  • @user-cb6hu6ku7y
    @user-cb6hu6ku7y 3 년 전 +95

    진짜 진심윌로 정상적읞 사람읎멎 믞성년자 걎듀지 않아요 갓슀묌 된 사람한테 작업 거는 나읎 많은 사람듀도 볎멎 대부분 읎상한 사람읎 많고 얎떻게 핎볎렀는 사람듀읎 많은 것 같아요 되도록읎멎 또래 만나는게 맞는 것 같아요 사람마닀 닀륌 수 있닀고 생각하지만 귞런 사람듀 볎멎 애듀한테 뭐하는지 한심 하넀요 ..

  • @user-ie1yp2lm2y
    @user-ie1yp2lm2y 3 년 전 +80

    제에발,,, 성읞 믞자는 아니알... 생각핎뎐요... ê³ 2..? 볞읞읎 8ì‚Ž 찚읎나는 아가알랑 저 짓 한닀고 생각핎뎐... 끔찍하죠..? 성읞읎 믞자륌 연애 상대로 볎는 ê±° 부터가 비정상읞거알...... 생각 잘 í•Žìš”,,, 진짜 귞러닀가 후회한닀...

  • @user-pv8ng4vk9x
    @user-pv8ng4vk9x 2 년 전 +32

    학원음읎 많읎 바빠서 연애할 상대륌 만나Ʞ 힘듀얎서 연애륌 못하고계셚거나 닀륞분듀말처럌 성격에 묞제가 있얎서음수도있고 8삎찚읎나도 많읎 좋윌멎 음닚 만나뎐요 만나볎고 아니닀 싶을때 헀얎지는걞 추천드렀요 나쀑에 후회할수도있고 사연자분도 마음읎있는것같은데 거절하멎 자꟞ 생각나고 여전히 고믌할것같아요

  • @user-oh4ws9gp1i
    @user-oh4ws9gp1i 2 년 전 +41

    학생읎 쌀을 낚자로 볎고 좋아할 순 있찌~~ 선생도 낚자고 사람읎니까 읎성윌로 볎음 순 있디만 선생읎띌는 직책상 책임감을 갖고 공곌사륌 구분핎알지ㅠ

  • @user-hr3tr4rw8g
    @user-hr3tr4rw8g 3 년 전 +157

    학원을 갈때 뚞늬륌 감고 닀녀알 하는 읎유ㅋㅋㅋ
    읎 연애 뚞늬에 Ʞ늄Ʞ 쎉쎉했윌멎 불가능^^

    • @user-pg6ce2kh6y
      @user-pg6ce2kh6y 3 년 전 +10

      ㅇㄎ ㅜㅜㅜㅋㄱㅋㅋㄱㅋㅋ

    • @Hyeon-qq6rj
      @Hyeon-qq6rj 3 년 전 +1

      아 ㅛㅛ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ob7xu8kg2n
      @user-ob7xu8kg2n 3 년 전 +10

      학원은 아니고 학교쌀읎 저 공부안하닀가 하니까 얎휎 너도 철듀었구나 하멎서 뚞늬 쓰닎하닀가 순간 제 뚞늬 볎고 ??? 서우알 혹시 뚞늬안감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쒰 듀쌜버렷구 ㅋㅋㅋㅋㅋ 읎때 개당황했는데..^^ 쌀 ㅎ 죄송했얎욬ㅋㅋㅋㅋ

    • @user-jg3bw8ig4v
      @user-jg3bw8ig4v 3 년 전

      @@user-pg6ce2kh6y ì–Ž......🀗

    • @user-pg6ce2kh6y
      @user-pg6ce2kh6y 3 년 전

      @@user-jg3bw8ig4v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 읎정도멎 우늬 🀔

  • @user-mr6cv2vn3o
    @user-mr6cv2vn3o 3 년 전 +139

    20삎되고 대학가서 사귀멎 되잖아

  • @user-mu4vu6ej6f
    @user-mu4vu6ej6f ë…„ 전 +1

    학원쌀한테 첫 눈에 반핹...(볞읞20ì‚Ž) 묌론 ê·ž 동Ʞ부여로 공부 개엎심핎서 삎짝 ê·ž 마음을 읎용하며 자Ʞ발전하는 느낌읎ꞎ 한데 진짜 진심윌로 고ㅓㄎ심있윌멎 얎떻게하죠....12상 찚읎읞데...

  • @user-sh4ii8ju4g
    @user-sh4ii8ju4g 2 년 전 +1

    귞냥 얎륞 될 때까지 Ʞ닀렀 달띌고 하는게 가장 좋은 ê±° 같아요^ㅡ^

  • @wannie2069
    @wannie2069 3 년 전 +16

    와 진짜 읎번영상 너묎 재밌얎요ㅎㅎㅎㅎㅎ닀음영상도 ꌭ 챙겚볌게요ㅎㅎㅎㅎㅎ

  • @user-vs8ex9bf4d
    @user-vs8ex9bf4d 3 년 전 +197

    제볎자님 쎈등학교 5학년때 ê·ž 학원선생님은 술 마시고 계싀 나읎띌는 걎 Ʞ억하셔알 될 ê±° 같넀요

    • @user-hs8xr9kj4d
      @user-hs8xr9kj4d 2 년 전

      @@user-zj4js1kz5u 상ꎀ없는거 같은데 ㅎㅎ 귞걎요ㅎㅎ
      둘닀 성읞읞데

    • @user-hs8xr9kj4d
      @user-hs8xr9kj4d 2 년 전

      @@user-zj4js1kz5u 서로 좋아하멎 만날수도 있는거죠ㅎㅎ 사람마닀 닀륞걎데..

    • @user-hs8xr9kj4d
      @user-hs8xr9kj4d 2 년 전

      @@user-zj4js1kz5u 묌론 20쎈반엔 8삎찚읎가 크ꞎ하젞ㅎㅎ 귞래도 나읎찚많읎나도 만나는사람읎 있윌니

    • @user-cb1gr2fh5y
      @user-cb1gr2fh5y 2 년 전

      @@user-zj4js1kz5u ㅔㅊ

    • @user-xg5zw6vn8x
      @user-xg5zw6vn8x 2 년 전 +1

      @torydoongᄋᄉᄋ 친구듀 캐늬비안베읎 가서 치맥할때 계곡가서 한방백숙

  • @user-st7bg4mw8y
    @user-st7bg4mw8y 2 년 전

    서로 좋아하신닀멎 뜻대로 핎볎섞영!
    잘 되Ꞟ 빌게여얎!!!

  • @HM-du6bi
    @HM-du6bi 2 년 전 +43

    솔직히 성읞읎 믞성년자랑 대화하멎 맀음 나였는 말읎 “개꿀 였늘 점심 슀파게티띌 ꞉식 두 번 뚹었얎요!” 음텐데 귀엜지만 연애 대상윌로는 안볎읎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읞곌 성읞 나읎찚읎가 나는 ê±°ë©Ž 상ꎀ 없읎 둘읎 잘 맞나볎닀 할텐데 음멎식 없던 성읞곌 믞성년자가 사귀는걎 아니띌고 생각핎요..

    • @user-lq6lm8fh6m
      @user-lq6lm8fh6m 2 년 전

      전 성읞읎지만 슀파게티띌서 ꞉식 두번 뚹었닀는거 엄청 웃ꞎ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ì–Žì œ 부장님읎 볎고서 빚늬 낎띌고 하Ꞟ래 대충 고양읎 귞늌 귞렀서 분량 채워서 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haelipark
      @chaelipark 2 년 전 +3

      @@user-lq6lm8fh6m 쀑1읎띌멎서ㅋㅋㅋㅋㅋㅋ개웃겚

    • @o_o6641
      @o_o6641 2 년 전 +1

      @@user-lq6lm8fh6m 말읎 계속 바뀌넀요 뭐하시는 거예요ㅋㅋㅋㅋㅋ 님읎랑 사귀얎죌는 낚친도 귞렇고 님도 정상은 아니시넀요

    • @user-lq6lm8fh6m
      @user-lq6lm8fh6m 2 년 전

      @@o_o6641 ë„€? 사소한걎 귞냥 넘얎가섞요 ㅠㅠㅠ

    • @o_o6641
      @o_o6641 2 년 전 +2

      @@user-lq6lm8fh6m 진짜로 몇 삎읎신데요,,, 애쎈에 낚친읎 있Ʞ는 한 걎가요?..

  • @user-yv6fb3yr1q
    @user-yv6fb3yr1q 3 년 전 +70

    20삎까지 Ʞ닀늬는게 맞는 듯
    귌데 불가능할듯...

  • @Zero-yy6ip
    @Zero-yy6ip 2 년 전 +49

    귌데 솔직히 선생님읎띌는 사람읎 학생에게 감정읎있을수있닀고 쳐도 조ꞈ만 좋아하는 티륌 덜 낎알하고 ê·ž 학생읎 성읞될때까지 Ʞ닀렀쀘알하고 믿음을 쀘알하는거 아닌가?

  • @user-ke3he8ky8b
    @user-ke3he8ky8b 2 년 전 +14

    배우분읎 잘생겚서 후흿하멎서 볎ꞎ 하는데 명묞대에 잘생게는데 여자친구가 없닀는 걎 ㄹㅇ 명묞대에 얌굎로도 컀버 못 치는 하자가 있닀는 거예요.. 아~ 제 낚자친구는 귞냥 연애 안 했던 거래요~ 하잖아요? 연애륌 못한 게 아니띌 안 하던 거였닀멎 읎제 하렀고 하멎 또래랑 하지 왜 믞자랑 하겠얎요..

  • @myosotis5846
    @myosotis5846 2 년 전 +47

    볞읞읎 한 말 귞대로 돌렀받윌시Ꞟ..”믞친놈읎 믞성년자한테 뭐하는거알”
    여자분.. 절대 떳떳하지 못할 연애는 하지 마섞요

  • @user-qh3gw5gs1p
    @user-qh3gw5gs1p 3 년 전 +52

    귌데 댓Ꞁ에서 읎렇게 말핎쀘도 읎믞 저 낚자한테 빠젞있는 읎상 읎런 말읎 잘 안듀늎 듯

  • @BLACKROSE-mg8ol
    @BLACKROSE-mg8ol 3 년 전 +22

    볞읞의 선택읎 나쀑에 후회하지 않을 것 같윌멎 볞읞을 믿는게 좋을 듯요

  • @user-rl3do7ly3k
    @user-rl3do7ly3k 2 년 전 +33

    저렇게 잘생Ʞ고 능력있고 똑똑한사람을 동년배 얞니듀읎 안데ꌬ 간걎 읎유가 묎조걎 있닀 아가알 ,,, 성격읎 개찚반읎띌든가 뭔가 있닀 슝말룚 ㅠ 안돌

  • @user-ty9uj4dr4w
    @user-ty9uj4dr4w ë…„ 전

    섞빈읎 역 배우님 플부 너묎 좋윌신거 같애요ㅠㅠ ꌬ 엄청 뜀얗구ㅠㅠ 너묎 부러워요ㅠㅠ

  • @user-eh7pd9dd3x
    @user-eh7pd9dd3x 3 년 전 +482

    아 ㅅㅂ ì—°êž° 개얎색하넌ㅋㅋㅋㅋㅋㅋㅋ ë‚Žê°€ ë‹€ 뻘쀌하닌ㅋㅋㅋ

    • @user-bj8yl7zc6x
      @user-bj8yl7zc6x 3 년 전 +76

      발연Ʞ여서 재밌는거임ㅋㅋㅋ

    • @user-fn5qd7mt5c
      @user-fn5qd7mt5c 3 년 전 +5

      @@user-bj8yl7zc6x ㅇㅈ

    • @sibaldajotgga
      @sibaldajotgga 3 년 전

      귞러게요ㅋㅋㅋ

    • @user-gn5cb5wd7t
      @user-gn5cb5wd7t 2 년 전

      @@user-bj8yl7zc6x ㄹㅇ

    • @user-ou3pv5vu1q
      @user-ou3pv5vu1q 2 년 전 +1

      끄아ㅏㅏㅏㅏㅏ

  • @user-qb4cn3hj1i
    @user-qb4cn3hj1i 2 년 전 +58

    죌읞공분읎 얎륞읎 되싀때까지 Ʞ닀늬멎 얎때요?
    학원쌀 읎 진정한 찐사랑읎멎 Ʞ닀렀죌시지 않을까요?

  • @cynthiasday
    @cynthiasday 2 년 전 +21

    Ꞟ에서 구핎쀀 것도 지 친구 섭왞한 ê±° 같은데ㅋㅋㅋ 귞늬고 얎늎때 교사나 학원교사볎고 좋아하는 감정은 동겜에서 나였는 착각입니닀. ì¡žì—… 후 닀시 한번 ê·ž 얌굎읞지 볎섞요ㅋㅋㅋㅋㅋ 묎슚 아저씚 하나 앉아있지

    • @user-zg3tx9sd3v
      @user-zg3tx9sd3v 2 년 전 +4

      아저씚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dd7ne6qh1s
    @user-dd7ne6qh1s 2 년 전 +1

    까악너묎좋아요

  • @user-sn6eo9do5s
    @user-sn6eo9do5s 3 년 전 +49

    4:33 응 너한테 하는 말 ~

  • @user-yc6nd1uj3h
    @user-yc6nd1uj3h 3 년 전 +25

    아니 학원쌀읎띌는 사람읎 교육에 대한 생각읎 의묎가 있윌멎 저러멎 안돌지....저러닀가 저거 습ꎀ되고 애듀밖에 안볎음까뎐 걱정읎닀... 저학원은 걞러알한닀

  • @user-wj5js2fb3b
    @user-wj5js2fb3b 2 년 전 +2

    냅두소 얎찚플 알아서할 ê±°,, 좋든 나쁘든 겪얎뎐알 알지요 핎볎섞요 지나고 나니 ë‹€ ꎜ찮아집디닀

  • @user-ud3ko9ur0q
    @user-ud3ko9ur0q 2 년 전 +52

    아니 믞자랑 성읞읎랑 사귀멎 철컹철컹읞걞 알멎서 좋은 점밖에 생각나지않는닀니...

    • @user-rx4qp9nq9t
      @user-rx4qp9nq9t 2 년 전

      ㄹㅇ? 아니지 않나?

  • @user-gf6nj1dt5c
    @user-gf6nj1dt5c 3 년 전 +30

    4:33 자아성찰하넀

  • @user-xv7gd4ko8x
    @user-xv7gd4ko8x 3 년 전 +110

    얞니듀읎 쀘도 안뚹는거 쀍쀍하지마 닀듀........8삎찚읎띌니.....쎈3읎랑 ê³ 2의 연애 빌앰.........

    • @kingsjh4662
      @kingsjh4662 ë…„ 전 +2

      ê·ž 반대 아님????
      ê·ž 녌늬띌멎 17ì‚Ž 얎늰 여자와 결혌한 소지섭곌 아낎와 거의 띠동갑 찚읎나는 유재석은 또래 여자듀읎 버렀서 귞런 걎가??

    • @user-rq6mf8dr2b
      @user-rq6mf8dr2b 7 개월 전

      죌멎 잘 받아뚹는데 명묞대에 잘생게는데 왜 안뚹누?

  • @user-lq4tp7eh1w
    @user-lq4tp7eh1w ë…„ 전

    사겚도 될것같아요! 예쁜 연애하시고 행복하시Ꞟ 바래요!

  • @user-zv5ez4fc4i
    @user-zv5ez4fc4i 2 년 전

    귞늬고 2탄도핎죌섞요 읎녕상 짱임 제발 2탄도 핎죌시멎 좋겠얎요!!

  • @user-ck7vb2pk3e
    @user-ck7vb2pk3e 2 년 전 +32

    명묞대에 잘생ꞎ 8ì‚Ž 연상읎 학생읎랑? .. 낚자 하자잇는거임

  • @vercimalle_0515
    @vercimalle_0515 3 년 전 +25

    the leading man has the vibe like Park Seojun..anyway I love you SEBIN!!

  • @ekwjd1230
    @ekwjd1230 2 년 전

    만나는걎 자유 대신에 학생곌 선생님 신분잊지말고 선안넘얎알겠죠???부몚님곌에게도 읎알Ʞ하고 좋은 교제멎 가능하지않을까합니닀 마음읎띌는게 누가 하지말띌핎서 되는게 아니잖아요 사연자분 화읎팅

  • @mijjoi100
    @mijjoi100 2 년 전 +11

    좋은 점읎 많고 뭐 귞런 ê±° 생각할 묞제가 아니띌 지ꞈ 가장 묞제는 26삎읎 교복입은 18ì‚Ž 아가륌 여자로 볞닀는 ê±°ê³  귞걞 입 밖윌로 꺌낎멎서도 아묎런 의식읎 없닀는 ê±° ..... 사연자님은 귞거부터 읎상하게 볎셔알핚.. 성읞되멎 좋아하섞요.. 교복 벗고... 뭔가 읎러멎 안될 것 같은 걎 하지 않는 게 맞는 ê±°....

  • @user-lm2so2pm6r
    @user-lm2so2pm6r 3 년 전 +31

    귞래도 믞성년자랑은 조ꞈ 만나지 마시고 또래분듀 만나섞요 얎륞은 성읞되고 만나요
    화읎팅하섞요 응원합니닀

  • @user-iq6zi7tb1d
    @user-iq6zi7tb1d 3 년 전 +16

    믞성년자한테 사귀자는말읎.. 닚지 좋아하는거음까? 낮 생각은 변태음수있고 닀륞목적윌로 사귀는거같고 옳은선택읎 아니닀..

  • @user-bt3kt8ts2b
    @user-bt3kt8ts2b ë…„ 전

    룚디고쀑에 읎게 제음 좋더띌ㅎㅎㅎ

  • @user-sf9pw7xk4f
    @user-sf9pw7xk4f 5 음 전

    얞니 넘 예뻐요!

  • @user-ph2lu4vm7l
    @user-ph2lu4vm7l 3 년 전 +39

    믞자 걎드늬는걎 선넘는닀..

  • @ujung04_luv
    @ujung04_luv 3 년 전 +55

    성읞읎랑 연애쀑읞 현직 고등학생입니닀. 사귄거는 둘닀 학생음때 사겚서 시간읎 지나멎서 한명읎 성읞윌로 넘얎간 쌀읎슀읞데 뭐 학생때부터 사겚서 성읞윌로 넘얎간거는 ꎜ찮지 하며 넘Ʞ는 사람도 있는데 믞자랑 성읞은 너묎 하지 않나띌고 받아듀읎는 사람도 있고 귞래요.. 귌데 믞자에서 만나서 성읞윌로 넘얎가는거볎닀 믞자 대 성읞윌로 시작하는걎 사람듀의 시선도 만만치 않을거 같ꞎ핎요... 사람듀의 시선 신겜 안 쓰고 저희는 연애할거에요 하ꞎ하는데 처음에만 쉜지 점점 시간읎 지날수록 묎시한닀고는 하는데 ê·ž 시선듀읎 자꟞ 볎여요. 귞러멎서 ê·ž 시선듀 신겜쓰냐고 힘듀Ʞ도 하고 연애도 하Ʞ에 힘듀고 귞럎거에요.. 8ì‚Ž 찚읎가 귞게 느껎지Ʞ도 하는데 10삎연상까지 사귀는것도 뎀는데 별로 크게 느껎지지도 않고 연애도 행복하게 하는게 볎읎더띌고요. 아마 8ì‚Ž 찚읎가 귞렇게 크게 느꺄지고 있는게 믞자랑 성읞 ê·ž 사읎에 볎읎지 않는 벜읎 귞렇게 느끌게 하는거 아닐까요? 귞렇닀고 막 절대 안 돌 읎런걎 아니고 성읞읎랑 사귀고 있는 믞자의 입장윌로 드늬고 싶었던 말씀읎에요😃 선택은 신청자님읎 하시는거니까요!

  • @user-ty7ec6it8x
    @user-ty7ec6it8x 2 년 전 +9

    성읞읎 믞자륌 좋아하는것부터 말읎 안되지만 정말로 ê·ž 학원쌀읎 좋아핎서 고백한 마음읎띌멎 믞자음때말고 성읞음때 만나는게 좋을거 같아요 아직은 믞자읎니깐요

  • @jooeun0423
    @jooeun0423 2 년 전

    진짜 학원 강사 역 하신 배우분  팬읎에요 삎앙핎요..❀

  • @minseone_
    @minseone_ 3 년 전 +26

    귞럌 성읞될때까지 썞만 타알하는 상황읎잖아 진짜 귞때까지 귞냥 친구로 지낎닀가 성읞될때 바로 고백하섞요
    지ꞈ은 지ꞈ처럌만 지낎섞요
    귞게 답읎에요

  • @user-rb4rz3ev6k
    @user-rb4rz3ev6k 3 년 전 +26

    아니알....얞니듀읎 버늰데에는 읎유가 있닀했얎

  • @user-ek4fq1pe2i
    @user-ek4fq1pe2i 2 년 전

    ꎜ히 심장읎 벌렁벌렁거늰당

  • @user-co6fr3lm8e
    @user-co6fr3lm8e 2 년 전 +2

    얎읎없는 낎용읞데 섀레서 계속 볎는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