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턴건 니가 좀 치냐?붙자 xx야 (파이트 클럽 12번 VS 김동현)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11. 23.
  • [구독]-[좋아요]는 큰! 큰! 힘이 됩니다🙏
    김동현 이메일:memikim88@gmail.com
    김동현 인스타그램 : stungunkim

    -팀스텀건 압구정( 인스타그램 teamstungun... )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56-28 b1 팀스턴건

    (네이버에 팀스턴건 검색하시면 자세한 정보가 나옵니다🙏즐겁게 운동 함께 해요💪)

    -팀스턴건 대전 ( 인스타그램 teamstungun... )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 548-12 5,6층 팀스턴건 대전

  • 스포츠

댓글 • 1 306

  • 이성원TV
    이성원TV 개월 전 +2030

    김동현선수님에게 격투기 배운 정말 좋은시간이었고 계속 맞기만 했지만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보시기엔 못하지만 이해해주세요..ㅠㅠㅠ김동현선수님같은 선수가 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꽃 불
      꽃 불 28 일 전

      펀치 휘두르는게 반경이커서 뻔히 다 보이는데

    • 김건영
      김건영 개월 전

      먼가 좀만해보면될듯한데

    • 베라
      베라 개월 전

      23살이라고요....?김동현선수랑 동갑인줄알았는데

    • the glad eye더글아
      the glad eye더글아 개월 전

      기술은 밀려도 기세는 밀리지 않는 모습 멋집니다!!

    • 킹받네
      킹받네 개월 전

      진짜 개잘하는디 ?

  • ff
    ff 개월 전 +11

    파이트클럽 우승자분들 섭외하면 조회수도 많이 나오고 재밌을 것 같네요ㅎㅎ 제발 섭외되길 바라겠습니다ㅜ

  • 길태영
    길태영 개월 전 +31

    김동현 선수님은 너무 잘하시고 팀스턴건에 소속되어있는 다른선수와의 스파링도 보고싶어요!

  • 임영석
    임영석 개월 전 +172

    체력이 정말 너무 좋으시다..웬만큼 운동한 사람도 5분 못 버티는데 중간에 매미지옥 2분 포함하고도 3라를 다하고 마지막 20초에도 주먹을 계속 던질 체력이 있다는게 너무 놀랍네요. 분명 심장이 터질 것 같은 상황이었을텐데 마치 '까짓 거 심장이 못 견디면 죽어버리겠지 뭐'라는 느낌으로 불사르는데 너무 멋지십니다. 완전 응원합니다~

    • 오구오구
      오구오구 개월 전

      @ㅅ ㅣ발ㅅㅔ상 담배충

    • SOPPA
      SOPPA 개월 전

      20kg 압박감 엄청났을텐데도 저정도 하시는게 대단하심

    • ㅅ ㅣ발ㅅㅔ상
      ㅅ ㅣ발ㅅㅔ상 개월 전 +7

      체력이 좋긴한데 격투기 제대로 할거면 담배는 빨리 끊어야할듯

    • --
      -- 개월 전 +4

      심못죽뭐ㄷㄷ

    • 새준 김
      새준 김 개월 전 +3

      투지가 장난아님

  • eun-kyu kim
    eun-kyu kim 개월 전 +12

    김동현 선수의 특징이 뭐냐면...자기가 좋은 상태든 안좋은 상태든 전진 스탠스를 무조건 잡음. 내가 완벽히 준비가 되지 않았더라도 상대도 준비가 안되면 상관 없다는 마인드. 이게 바둑 같은 걸로 따지면 선수를 치는 느낌임 지능적인 본능형 파이터

  • 허성욱
    허성욱 개월 전 +8

    이성원님 체력이 정말 대단하시네요. 20킬로 체급 차이 나는데 저 정도 체력이면 프로급인 거 같은데요~bb

  • late night
    late night 개월 전 +3

    동현님 세미슐트인줄… 타격거리 유지 진짜 대박이시다.. 매미킴 아니랄까봐 그래플링 압도해버리네 ㄷ

  • xxxoxxx Lee
    xxxoxxx Lee 개월 전 +21

    어제 놀토에서 스대파로 캐리하던
    갓매미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본업은 본업인가보다
    실력이 죽질 않어 파이터 우승자님도
    멋져요!

    • 간달프
      간달프 개월 전

      본업이 개그맨 부업이 격투기

  • Avril Lavigne
    Avril Lavigne 개월 전 +6

    아니 근데 김동현 선수 벌써 41살 이에요...? 와 진짜 세월..

  • 이키택견TV
    이키택견TV 개월 전 +5

    재미와 실전을 느낄 수 있는 참 좋은 채널입니다👍👍 👍

    그리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수준 높은 그라운드와 가볍지만 강한 주먹으로 경기를 운영하는 모습에서 감동 받았습니다.

    항상 상대방을 배려하는 모습도 좋아요^^

  • 김민수
    김민수 개월 전 +15

    12번 분도 실제로 스파링하면 숨도 못 쉴 것 같은데 동현이형은 개그맨 맞나 이 참에 격투기 해보는게 ㄸ

  • 이 진우
    이 진우 개월 전 +25

    40이 넘은 이제 시합도 안뛰는 선수한테 뭔짓을 해도 장난수준밖에 안되는거보면 UFC라는 무대는 진짜
    프로중에서도 아예 넘사벽인걸 다시한번 체감하게되네..특히 그라운드로가면 현역 UFC선수들도
    지금 김동현을 이기는 선수는 몇없다 분명..

    • 김우제
      김우제 29 일 전

      @박상현 ㄹㅇ 기술 빼고도 피지컬 자체가 넘사임

    • 박상현
      박상현 개월 전

      잘하는거도맞는데 체급이 워낙 탈동양인이여서 애초에 매치자체가 안맞음

  • 술타투의한가로운손

    동현이형 나이가 41이었다니... 20대 선수들한테 체력적으로도 압도해버리는....정말대단하네요👍👍👍

    • 김건영
      김건영 개월 전

      @박화목정의학_official ? 정상수가 호빠선수였나요?

    • 이름없음
      이름없음 개월 전

      @이 진우 ufc에서도 재미는 둘째치고 알아주는 실력이었는데 말 다했죠.
      어떤 선수가 와도 심지어 명현만이 와도 상대한테 맞춰주는 스파링을 한다는게 대단한거임.
      꼭 ufc는 아니어도 현역 상대로 무지막지한 스파링 보여주는거 보면 현역 연장 의지만 있다면 충분할듯

    • 이 진우
      이 진우 개월 전

      @지니 김동현이 체력이 안좋은건 절대 아니고 한국에선 체력으로 탑급
      근데 그라운드에서 눕혀넣고 너무 기빨아서 20대라도 어떻게 버틸수가 없을거임
      그라운드 기술차이가 너무 심하긴함 ㅋㅋ

    • Sh Jo
      Sh Jo 개월 전 +2

      @후하 아무도 안보는 폰게임 계속 올려주세요

    • 벼락식혜
      벼락식혜 개월 전

      역시 정자왕

  • 신주쿠로
    신주쿠로 개월 전 +567

    역시 파이트클럽에서 유일하게 응원했던 12번님
    아무리 그런 중소 이벤트 매치라도 김동현 관장님 말씀대로 우승했다고 거품빠지기 싫어서 안오는 사람이 있을것 같긴한데 바로 오시네요
    멘탈이 변함없이 좋으신 12번님 응원합니다

    • 이름없음
      이름없음 개월 전

      @후하 당신이 모르는 김동현만의 사정이 있겠지? 한 경기 나가려면 몇 달을 운동에 바쳐야 하는데 국내 복귀한 후 방송에도 나가고 체육관도 운영하며 이런저런 활동을 많이 하고있으니 ufc까지 신경 쓸 수가 없는거지. 아마 20대나 30대 초중반만 됐어도 다 병행했을걸? 너같으면 저런 일정 다 소화하면서 하루 반나절 운동만 하면서 반년 일년 하라고하면 하겠냐? 그것도 한 번 버티는 사람들 있을까 말까인데 현역 복귀하려면 저걸 매번 해야하는거다. 40대면 저 일정 다 소화하다가 부상 크게온다 그러니 현실적으로 챙길거 먼저 챙기는거지. 생각좀 하고 말하도록 ^^

    • 가슴이웅장해진다
      가슴이웅장해진다 개월 전 +2

      @후하 채널에 올린 영상이나 재생목록 보면 인생 낙오된 린저씨인데 ㅋㅋ
      어디서 격투영상 좀 주워봤다고 지가 동현이형보다 위에 있는 줄 아네 ㅋㅋ

    • IG N
      IG N 개월 전

      @후하 방구석에서 이딴 댓글 다는 너보단 50억배는 나을듯ㅋㅋㅋㅋㅋㅋㅋ 개불쌍하노.. ㅠㅠ

    • 김또깡
      김또깡 개월 전 +12

      @후하 넌 대체 인생에서 뭘 이뤘니? 너의 글은 사실은 매번 핑계대고 도망치는 스스로에 대한 비판 아니냐? 무언가를 진심으로 도전해보지도, 이악물고 버텨보지도 않고 매번 도망쳤잖아

    • 뚱이
      뚱이 개월 전 +1

      이거 씹ㅇㅈ ㅋㅋ 성원이형 극호감

  • John
    John 개월 전 +7

    이성원 파이트클럽에서도 멋졌고 여기서도 너무 멋지네!

  • 로리맥길로윤
    로리맥길로윤 개월 전 +12

    12번님 모습이 절대 운동했다고 허세부리고 자만 할 사람으로 안보이고 항상 배우는 자세로 임하려고 하고 링 위에서는 진지해지는 모습이 너무 인상깊어서 응원하고 있습니다. 그냥 관상 인상 인성 사람자체가 좋으신 분 같아요. 꼭 열심히 하셔서 매미킴 뒤를 이을 선수가 되시길 바랍니다!!

  • 다시한번생각해봐
    다시한번생각해봐 개월 전 +12

    성원님 하체가 진짜 좋은듯 체력짱

  • Jolina
    Jolina 개월 전 +3

    12번 우승자의 근성은 인증 되었으니 좋은 선생을 만나 테크니션으로 커보면 싶은데 미래를 지켜보며 응원 하겠슴다

  • 김종국 팬
    김종국 팬 개월 전 +6

    김동현선수는 도대체 얼마나 강한건가?
    일반 동네 체육관 관장들과 스파링 해봐도 넘사벽이었다.
    세상에 강자들이 이렇게 많구나 생각 들정도로.
    근데 김동현선수는 그 벽을 한번 더 넘는 정말 최강이구나

  • naru
    naru 개월 전 +1

    어우 정말 체력이 엄청나시네요 20킬로 많이 나가는 정상급 선수 그래플링을 10분가까이를 비비다니... 저같았으면 2라운드 매미지옥 들어가서 시계보고 3분찍혀있는거 보자마자 바로 좌절했을듯 싶네요..

  • 이슬
    이슬 개월 전 +8

    저렇게 배울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게 너무 좋은거같다..
    영상처음에 우승자라고 깝치는 그런이미지 생각했는데
    중간중간 이미지도 겸손하고 배우려는 자세같아서 보는내내 기분좋게 웃으면서봄 ㅋㅋ

  • 허화평
    허화평 개월 전 +232

    저런 장난도 받아주고 동현이형 완전 예능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핑크도넛
      핑크도넛 개월 전

      김동현님 개그맨출신 아닌가요 하하

    • 부자될끄니까
      부자될끄니까 개월 전 +2

      동현이가 시킨거야ㅋㅋ

    • Nuffel Shu
      Nuffel Shu 개월 전

      @후하 안와골절 후유증 때문에 계속 경기하면 실명 위험성 있다고 해서 은퇴한걸로 아는데 아닌가요

    • 치타는 뛰지 않는다
      치타는 뛰지 않는다 개월 전 +12

      @ᄋᄐᄋ 김동현이 각본짠거 아니노 ㅋㅋ

    • ᄋᄐᄋ
      ᄋᄐᄋ 개월 전 +12

      애초에 연기자나요..ㅋㅋㅋㅋ

  • 프로불편러
    프로불편러 개월 전 +35

    동현이형 처벅처벅 걸어오는거 왜케 멋있나 ㅋㅋㅋㅋㅋㅋ

  • ys s
    ys s 개월 전 +1

    우승한 이유가 진짜 있으신분 같아요 투지랑 체력 활동량 끈기 다 좋으신것 같아요 열심히 하셨으면 해요 그리고 배우려는 자세 진짜 멋있습니다~!!응원하고 싶네요

  • To Yu
    To Yu 개월 전 +337

    이성원 진짜 응원했다.. 부상당한 몸으로 경기 7번을 다 뛰었다는게 진짜 리스펙 ㅋㅋㅋㅋ

    • ᄒᄒ
      ᄒᄒ 개월 전

      @뚜루뚜뚜 너 머리 다친거 아님?

    • 오아시스
      오아시스 개월 전

      @뚜루뚜뚜 발병신이었으면 의사가 나가라 그랬겠지 심하게 다친건 아니어도 통증때문에 싸우기 힘들었겠다 저런뜻으로 말한거 아님?

    • 이 혐오의 시대를 끝내기 위하여
      이 혐오의 시대를 끝내기 위하여 개월 전 +1

      @To Yu 여기가 니 구역이냐! 동현이형 구역이야

    • To Yu
      To Yu 개월 전 +1

      머야 내 댓글에서 싸우지말고 다나가!!

    • Mars
      Mars 개월 전 +6

      @뚜루뚜뚜 구라는 무슨 구라 ㅋㅋㅋㅋㅋㅋㅋ

  • 구쓰
    구쓰 개월 전 +5

    체급에 실력차이 어마어마한데도 마운트자세에서 끝까지 움직이는 근성, 체력은 진짜 대단한듯.
    실력도 키우고 열심히해서 프로에서도 볼수있었으먼 좋겠습니다

  • 라라TV RaRaTV
    라라TV RaRaTV 개월 전 +1

    멘탈 너무 좋으신듯!! 더 발전하셔서 프로 데뷔경기 기대됩니다

  • 김준우
    김준우 개월 전

    확실히 실력 차이가 많이 나긴하지만 끝까지 기 안죽고 하시는 투지랑 의지가 너무 멋있어요 ㅜㅜ

  • 응히히
    응히히 개월 전 +8

    김동현 스파링 영상을 몇개 봤는데..극소수의 실력자 빼고는 모두 아이 다루듯이 살살 상대함.
    펀치,킥 살살.. 넘어뜨릴 때도 충격이 안가게끔 잡아주면서 넘어뜨림 ㅋㅋ
    멋지다.

    • 오아시스
      오아시스 개월 전

      김동현이 진심으로 패면 반죽지ㅋㅋㅋㅋㅋㅋ

  • 오레오쿠앤크
    오레오쿠앤크 개월 전 +4

    아무리 예능 방송에서 장난스러운 컨셉으로 나와도 역시 파이터는 다르네
    파이트클럽에서 12번님 부상투혼도 멋있었지만 두번의 상대결에서 패하셨는데도 포기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우승하시는 모습이 정말 멋졌습니다

  • 톡톡이
    톡톡이 개월 전 +10

    와 수준이 진짜... 놀토에서 비보잉 하던 형이 맞아...?

  • FATCAT
    FATCAT 개월 전 +20

    동킴 나이가 언제 41이됐지 ㅠㅠ 전성기때 경기 맨날 챙겨봤는데 세월 참 빠르네요

  • 석현
    석현 개월 전

    예능으로 웃긴 모습 자주 보다가도 스파링영상 볼때마다 김동현 선수가 자기 분야에서 한따까리 하신분이 맞다는 생각을 새삼스럽게 하게되네요

  • 이강토
    이강토 개월 전 +250

    경기는 어느 정도 예상이 되었는데 12번이 23살 이란게 제일 놀랍다..

    • 하위
      하위 개월 전

      @o6i0 12번님 안녕하세요

    • 나무늘보
      나무늘보 개월 전

      노안이긴 함 ㅋㅋ 26인데 30대 형인 줄....

    • 83 01
      83 01 개월 전

      @o6i0 아무도 밈화해서 댓글단적없는데 혼자 발끈하네..그냥 그렇게보인다는데 니가 뭘 어쩌게 ㅋㅋㅋ

    • high running
      high running 개월 전

      설영호가 20대라고? 설영호 나보다 나이 많은 30대 후반 형인 줄 알았는데, 40살 내외인.

    • 십원
      십원 개월 전

      나랑 동갑이라니 한참 형인줄

  • 재희
    재희 개월 전 +1

    김동현선수는 진짜 어나더레벨이네요 하산 시키는 스승님 포스 12번은 투지 정신력만 봐도 이미 갖춘게 많은거예요 훌륭하게 성장할거라 믿습니다.

  • 충선강
    충선강 개월 전 +9

    엄청난 투지와 힘!
    대단하네요. 프로가 되면 응원할께요!

  • 팩폭러
    팩폭러 개월 전 +30

    와 진짜 동현이형 ㅈㄴ 쎈사람이였던걸 까먹고 있었음 한30프로정도로 밖에 안하고 있는데 그냥 압도해버리네ㅋㅋ

    • 동호 김
      동호 김 개월 전 +2

      13프로정도 같은데……

  • 동탄동메이플에2000만원지른엄준식

    나이차이가 있어도 키도 10cm차이에 몸무게도 20kg차이나는 전직헬터급 6위까지 올라간 사람에게 기세한번꺽이지 않고 끝까지 들어가고 싸운것만해도 정말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 김영기
    김영기 개월 전 +18

    체급을떠나서 매미형은 국내에선 어나더 레벨임
    세계에서도 10손가락 안에 드는 랭커였는데
    당연 장난감이지 ㅋ

  • 삥뽀로삥뽕
    삥뽀로삥뽕 개월 전 +4

    ㅋㅋㅋㅋ 아니 어차피 상대안될꺼라 생각하고 영상보는데 인트로는 항상 비장해. 피디님 기획력 칭찬해 🙌

  • 이진재
    이진재 개월 전

    초반에 매미권 당해서 많이 힘드셨을텐데 근성! 투지! 정말 좋네요
    끝 까지 포기 하지 않는 모습 정말 멋있습니다

  • 아파클지망생둔탱이

    전 아직 어리고 운동을 배운지 얼마 안돼긴 했지만 선수 라는 분과 한번 스파링 하고 배우고 선수가 어떤느낌 이란건지 느껴보고 싶다는 생각을 자주하는데 이영상을 보고 더더욱 질게 확실하지만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됐습니다

  • 려찬
    려찬 개월 전

    와 근성이 김동현님 나이가 많지만 꾸준히 운동하시고 키,체급,실력 죄다 김동현이 더 좋아서 금방 포기할만한데 안포기하시네...멋있다 진짜

  • 김준형
    김준형 개월 전 +199

    매미형은 그냥 차원이 다르다 ㅋㅋㅋ
    이성원님도 많이 배워갔기를

    • 이 진우
      이 진우 개월 전 +1

      @후하 이색기는 내가 줘패도 1라운드안에 죽여놓을 자신있다.

    • 턱걸이하나
      턱걸이하나 개월 전 +1

      @후하 진짜 없어보이는건 이것도 저것도 아닌 인생 망한사람이 인생 성공한 사람 한테 비겁하게 뒤에 숨어서 지적질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치유가 필요해
      치유가 필요해 개월 전 +1

      @후하 한국인중에 ㅈㄴ 센건 맞아

    • 흐구
      흐구 개월 전

      ㅋㅋ 매미킴형 30프로만 해줘도 15초컷 났을듯..

    • 김릅갈
      김릅갈 개월 전

      @후하 님 엄청 초라해 보여요... 그래도 힘 내세요 !!

  • 김영훈
    김영훈 개월 전 +1

    도전한다는거 자체가 칭찬받아야할 부분이 아닌가..
    예능인이 UFC 7위라니..

  • Life Music
    Life Music 개월 전 +2

    좋은 컨텐츠 감사합니다!!!
    최승우 선수랑 하는거 너무 보고싶어요!!

  • 권민성
    권민성 개월 전 +40

    김동현 ㄷㄷ 예능 나온다고 친한형 같은 이미진데 진짜 세계랭킹 클라스 보여줄때 마다 이질감 느낌 ㅋㅋ

  • 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 개월 전

    김동현 피지컬도 엄청나네요.. 12번 거기서는 몸이 큰편이었는데 키도 체격도 넘사벽.. 타격 살살치는건 스윗하지만...

  • チャニョン
    チャニョン 개월 전 +23

    김동현 너무 멋있어요!! 역시 프로는 프로!!
    다음번에는 1번참가자하고 찍어주시면 안되나요? ㅋㅋㅋㅋㅋ

    • 잠시사용
      잠시사용 개월 전

      @ㅎㅋ 맞아서 좋기는ㅋㅋ 취향 바뀐다

  • 비타민c비타민c
    비타민c비타민c 개월 전 +700

    우와 김동현님도 잘하면 파이트 클럽에서 우승 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시즌 2하면 지원 한번 해보세요! 그래도 예능에 많이 나와서 인지도가 있으니 뽑힐 확률 높을거에요

    • 수야
      수야 개월 전

      @지민 안지니까 나올만 한거죠 얻어가는건 돈이구요 그런데 명예 생각하면 안나오겠죠 급이 다르니까

    • 지민
      지민 개월 전

      @수야 한 술 더뜨자면 얻는게 뭐 있다고 선수분들이 나오실까요.. 한 경기 지면 그대로 욕 먹을텐데

    • moose Jeon
      moose Jeon 개월 전

      김동현이 거기 나갈 짬이냐…

    • 수야
      수야 개월 전

      @ᄒᄒ 왜요?

    • ᄒᄒ
      ᄒᄒ 개월 전

      @수야 드립인거 알면 진지하게달지마

  • 동네카수
    동네카수 개월 전

    체급차이 있는데 이정도면 진짜 선수 도전하셔도 될것같아요 화이팅!!!!

  • 임지혁
    임지혁 개월 전 +1

    와..
    마치 고인물과 뉴비가 대결하는 기분이였네요
    파이트 클럽보고 12번님 너무 응원하게 됬는데

    이번 스파링경기 보고 느낀점이

    프로는 다르다라는것과
    그래도 열정과 그 순간의 진심만큼은 파이트 클럽을 통해서 다 봤을거 같습니다
    담배만 끊으시면 더 좋으실거 같아요
    응원하겠습니다

  • TheGuiltyblue
    TheGuiltyblue 개월 전

    김동현 형님 진짜 강력하네.. 상대 선수분도 눈도 좋고 잘하시는거 같은데 이렇게 기량차이가 있다니.. 선수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네

  • 권용재
    권용재 개월 전 +1

    진짜 다시 한번 김동현 형님으 얼마나 대단한지 느끼고 간다

  • 얻을득근육춘
    얻을득근육춘 개월 전 +84

    진짜 김동현님은 클라스가 ㅎㄷㄷ하다 진짜...

    • 너굴맨
      너굴맨 개월 전 +2

      @BADA ko 감나무에서 떨어진 후 부터 자주 저런데

    • 쎄다
      쎄다 개월 전 +4

      @BADA ko 부모가 사채썻다가 떡대큰 새기들한테 얻어맞는거보고 정신분열왔대

    • BADA ko
      BADA ko 개월 전

      @후하 왜그래요?

  • chi yeong seong
    chi yeong seong 개월 전

    성원님 발 부상 회복하고 좋은 모습 보여줘서 감사^^ 앞으로 더 좋은 행보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

  • 나시
    나시 개월 전 +77

    채급차이도 있지만 UFC세계랭킹6위 김동현 핸님과 최선의다해 포기하지않고 하신 일반인 도전자도 매우칭찬합니다.

    • 호세알도
      호세알도 개월 전

      @정현빈 6위된게 기억에 약물걸려서 동킴형보다 랭킹높은 선수들 랭킹에서 삭제되서 자동으로 올라갔던거로 기억되요 아마맞을거에요 암튼 동킴형 진짜 대단하신분인거 맞음요 진짜 센 선수들한테만 진건 사실이니

    • 호세알도
      호세알도 개월 전

      @정현빈 ㅋㅋㅋ 과거나 지금이나 수준은 ufc니까 세계제일인데 동킴행님이 2008년부터 마지막 경기가 2017이거든요? 아무래도 옜날보다 점점 현대 mma가 진화하고 그만큼 수준이 높아지고있는게 사실이라 아무래도 후세대인 지금이 더 헬터급이죠 웰터 대표적인 goat라고 불릴수있는 조르주 생피에르 그 생피에르 집권하던 시절보다 지금 우스만이 훨씬 극강포스 챔프임 내가알기로 우스만이 ufc15연승에 웰터 5차방어 성공인데 생피에르 9차방어 치마에프만 잡으면 가능하리라보고 ufc최다연승이 앤더슨실바 16연승인데 우스만이 그기록도 조만간 깰거같음 암튼 우스만 말고도 코빙턴 마스비달 에드워즈 번즈 전성기 동킴형 와도 글쎄.. 탑10안에 못들거에요 냉정히 11~15위 사이일듯 암튼 옜날부터 헬터급이였지만 지금이 더 빡세고 동킴형 6위 리스펙이지만 냉정하게 네임드는 많이못잡은걸로 알고있어요 6위 냉정하게 운이좀 들어갔죠.. 물론 실력 존중하지만

    • 정현빈
      정현빈 개월 전

      @호세알도 알못인데 언제가 더 수준 높음?

    • 호세알도
      호세알도 개월 전 +2

      ㅋㅋㅋ 동킴 형 인정하는데 ufc모르는 사람이보면 현 웰터급 6위인줄 알겠네ㅋㅋㅋ동킴형이 활동하던 웰터랑 지금 웰터랑 완전 다른거 알죠?

    • 평화주의자
      평화주의자 개월 전

      @Byoung min Kang 약쟁이컷당해서 그럼

  • da vid
    da vid 개월 전 +38

    7:37 와 콤비 지린다...... 역시 세계 랭커의 벽이란.....

  • 시바견
    시바견 개월 전 +2

    김동현 진짜 잽 천천히 뻗는데도 어떻게 다 맞출 수가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피달
    피달 개월 전 +122

    비록 봐줬다 하더라도 저 사람(매미형)을 상대로 지옥같은 시간을 버티다니 대단스

    • 성현씨 운동일지
      성현씨 운동일지 개월 전

      @후하 라헤 헤비급은 웰터에 비해 선수층도얇고 나이대도 많고 체급이 체급이다보니 스텝도 적고 한방으로 승부볼수있는곳인데 그걸 웰터랑 비유하는건 아닌듯 현 웰터 랭커중에 고령자는 톰슨밖에 더있음?

    • runner s
      runner s 개월 전

      @후하 동현이형한테 뚜까 맞은적있니?

    • 시그마
      시그마 개월 전

      나 같으면 30초도 안 돼서 헥헥거릴거 같음 ㅋㅋㅋㅋ

  • 아리아스
    아리아스 개월 전 +14

    그래플링운동 조금만해봐도 그라운드에서 저렇게 포기안하고움직이기쉽지않다는걸 압니다! 투지 멋집니다ㅎㅎ

  • 유유
    유유 개월 전 +24

    12번 끝까지 투지 있는 모습 좋았다. 매미지옥에 걸리면 보는 사람도 숨이 막힌다.ㅎㄷㄷ 진짜 압박 잘한다. 싸움에 최적화된 김동현

  • 이승규
    이승규 개월 전 +1

    이성원님 쉽게 포기하지 않으시는게 너무 멋있습니다

  • 얼죽아
    얼죽아 개월 전 +1

    ㅠㅠㅜㅠ 스파링 영상 주행중인데
    MMA 넘 매력있고 선수분들 진짜 대단하세요ㅠㅜ👍👍👍
    대탈출과 놀토의 귀엽고 재치있으신 동현님과 같은 사람이라니 매력의 끝이 어디신가요?ㅎ.ㅎ

  • 태기TV
    태기TV 개월 전

    김동현 선수 주먹에 힘 다 빼고 치시는게 눈에 보이네요! 클라스는 영원하다!!

  • 최화연
    최화연 개월 전 +2

    질걸알고도 도전하는모습 간지였다

  • 최수호
    최수호 개월 전 +1

    새삼느낀다..동현이형..레전드인데..
    놀토보다가 저형 운동하는거보면...감탄스럽다..

  • K Double
    K Double 개월 전

    김동현님 멋있습니다. 예능이나 운동이나 뭐든 열심히하시는 모습 정말 보기 좋습니다.👍🏻👍🏻👍🏻👍🏻

  • 야!
    야! 개월 전

    경기나 스파링 보면 신체조건이나 운동신경 아니더라도 동현이형이 참 영리한게 보임.. 머리가 좋아야 운동도 잘한다 진짜로

  • 조재국
    조재국 개월 전 +211

    12번 진짜 멋있다 김동현한테 어떻게든 하나 더 배워서가겠다는 눈빛 너무 맘에든다 12번 응원합니다 👍

    • i pp
      i pp 개월 전

      @후하 김동현이 팔 없이 다리로만 싸워도 이길건데 격투기 기술은 뭐더러 찾아보노 ㅋㅋㅋ

  • 자문자답
    자문자답 개월 전 +74

    이성원 며칠 전 아프리카방송에서 ㅈㄴ 프로처럼 보였는데 매미킴 앞에서는 그냥 운동좋아하는 중학생 되어버리네 ㄷㄷㄷㄷㄷㄷㄷ

    • 신축구
      신축구 26 일 전

      @이 아니 나보다 잘하는게 수준 높은거냐? ㅋㅋㅋ뭔 일반인이랑 비교를 하네 ㅋㅋㅋㅋ개웃겨 함 붙어줄게 자리 마련해봐

    • 신축구
      신축구 26 일 전

      @이 이제 나같은 일반인이랑 붙어야 이길정도로 기준 낮춰야됨? ㅋㅋ개웃기네

    • 정우진
      정우진 개월 전

      진짜 실전이었으면 2번 주먹 한대 꽂히면 다 뒤질텐데 ㅋㅋ

    • 자문자답
      자문자답 개월 전

      @격노짱 3연패 후 퇴소

    • 신축구
      신축구 개월 전

      @격노짱 근데 쥔나 못하긴하던데 ㅋ

  • iii
    iii 개월 전 +35

    12번 23이라는거에 놀랐고 동현형님 40넘으신거에 충격받음ㅋㅋㅋ 미쳣다
    12번님 군필에 23이면 적어도 한번은 프로무대에서 볼듯

    • 비비
      비비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나도 깜짝널람

    • 꼬꼬닭
      꼬꼬닭 개월 전

      헐 23살??? ㅋㅋㅋㅋㅋ삼십대 중반으로봣는데

  • 김정수
    김정수 개월 전 +1

    김동현 선수 정말 실력도 실력이지만 인품이 정말 챔피언감임. 대부같은 느낌.

  • 밝은세상
    밝은세상 개월 전 +51

    12번 파이트클럽에서는 나름 잘치던데..
    매미앞에서는 그냥유치원생이되는구나
    대단하다정말

  • ITMANG - IT소식&사전예약

    동현이형이 맨날 살살 받아주는것만 보다 보니까 풀스파링도 보고 싶어졌다

    • 남엄준식
      남엄준식 개월 전

      정찬성 정도급 되야댐

    • 사계절
      사계절 개월 전 +1

      지금 국내1위는 솔직히 정다운이지..

    • 오바왓치오바왓치보이
      오바왓치오바왓치보이 개월 전 +3

      정다운선수면 재밌게 풀스파링 할 수있겠네용!

    • ITMANG - IT소식&사전예약
      ITMANG - IT소식&사전예약 개월 전 +4

      근데 다들 ㄹㅇ 동현이형 제대로 하는거 그립디 않음?

    • Pipe
      Pipe 개월 전 +3

      @겨울 그 국내 경기뛰는사람말고 ufc애들이랑 비교해야지 급이다른데

  • Won Kim
    Won Kim 개월 전 +1

    진짜 확실히 파이터의 기라는게 느껴진다

  • 깐부
    깐부 개월 전 +2

    다른 파이트클럽분들도 모셔서 찍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 sill l
    sill l 개월 전 +1

    이성원님 응원합니다. 갠적으론 메미형이 키워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인데 꼭 그렇게 되길 바랍니당!!

  • 허니버터칩
    허니버터칩 개월 전 +4

    아무튼 김동현 개쥬아 한번 뵙고싶다ㅠㅠ

  • 송유한
    송유한 개월 전

    와 동현이형 운동을 그렇게 쉬었는데 발기술하며 타이밍가지고 노는거 개멋졍

  • young min shin
    young min shin 개월 전

    역시 대단한 실력의 김동현 선수그리고 도전자분의 실력도 좋은 것 같습니다.

  • 한문장 으로 공감되는 문장 적는 사람

    동현이형 저 무서운 주먹으로
    살살 통통 때리는거 왜이리 귀여워 ㅋㅌㅋㅋㅋㅋ

    • 이름없음
      이름없음 개월 전

      핵꿀밤일듯

    • 김김종혁
      김김종혁 개월 전 +1

      근데 저 통통이 시즈 퉁퉁포수준임 ㅋㅋ

  • 박종혁
    박종혁 개월 전

    으아,, 아무리 봐도 동현형님은 진짜 넘사다......

  • 서진원
    서진원 개월 전 +1

    파이트클럽 볼때는 다들 잘한다 생각했는데
    확실히 클라스가 다르구나

  • 쟁우르르
    쟁우르르 개월 전 +2

    동현이형 진짜 존멋👍👍👍

  • SkyClouds
    SkyClouds 개월 전

    김동현의 실력은 인간의 한게를 넘어 슨둣. 그리고 23살애 시작 해서 대 성공. 대박.

  • 킹스맨
    킹스맨 개월 전 +1

    신계에 있는 갓 스턴건 동현님. 대단하십니다. 역시 한대도 제대로 타격할 수 없다

  • 조yu
    조yu 개월 전 +1

    포기안하고 끊임없이 움직이네 ㅎㄷㄷ
    멋지다

  • tykhan567
    tykhan567 개월 전

    그렇게 굴려지고도 마지막 20초에 힘실어서 러쉬하는거보니 마치 벌꿀오소리같네요 투지는 진짜 참가자중 어나더레벨인듯

  • 팡주댕
    팡주댕 개월 전

    12번은 호감...매미상대로 끝까지 버틴게 그냥 대단한거임...
    예능에서나 동바형이지 ..사실 괴물이지.,

  • 뿌꾸
    뿌꾸 개월 전

    김동현이 방송 나와서는 등신처럼 귀엽지만 격투기 할때 만큼은 진짜 넘사벽이네 수준이

  • 레너드슈가레이
    레너드슈가레이 개월 전 +1

    역시 김동현은 월클..... 대단한 선수

  • 아구창불빠따
    아구창불빠따 개월 전 +1

    진짜 컨텐츠 너무 좋다 이채널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

  • Sunny Bak
    Sunny Bak 개월 전

    결투기는 별로 않좋아하는데 매미김 채널은 자주봅니다. 열심히 훈련하는 선수들 그리고 관장님 응원합니다!

  • 고시부
    고시부 개월 전

    투지와 근성이 1차적으로 있어야 큰 선수가 될수 있을거 같네요
    김동현은 한국 격쿠기에 큰 산 이다.
    모든 격투기 선수들 응원 합니다

  • ᄌᄋ
    ᄌᄋ 개월 전 +6

    8:41 와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네

  • 곰환이
    곰환이 개월 전 +5

    동현형님은 월래 멋지시고 오늘경기도 두분다 멋있었습니다!!!

  • 츠쵸툭툭
    츠쵸툭툭 개월 전

    파이트 클럽보면서 성원이형 제발 이기자 하면서 응원했은데 나보다 어렸다니….

  • 으랏차차
    으랏차차 개월 전

    김동현 관장님 진짜 괴물...ㅡ..ㅡ
    이성원님 투지. 실력 최고입니다

  • 단소살인마
    단소살인마 개월 전 +1

    동현이 형이 자꾸 예능 나와서 깐족거리고 웃긴 코스프레 해서 누군지 자꾸 까먹는거같은뎈ㅋㅋㅋ진짜 격투기계에서 대단한 사람임ㅋㅋㅋㅋ일반인은 장담하는데 리얼 100프로 실력으로 하면 건장한 남성 5명도 그냥 피떡되서 최소 전치 30주는 나올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