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SUB) 넌 주먹도 참 쎄구나👊🏻 민이슨의 탄생🥊 (feat. 핵주먹) [시켜서한다! 오늘부터 운동뚱] 11회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5. 20.
  • 우리 민경장군이 이번에도 잊지 않고 맛둥이들을 위해!!!
    '쿠캣 상품권'을 얻어 냈어요💕💕!
    추첨을 통해 '쿠캣 상품권'을 드리겠습니다🤗
    놓치지 말고 많이 참여해 주세요!
    참여하기👉🏻 bitly.kr/xr9cRAl0qb
    하나를 알려주면 백을 해버리는 민경장… 아니 민경대장군😳
    핵주먹(a.k.a 민이슨)에 매미킴 넉다운 됐다는 소식!!!
    민경대장군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
    #김민경 #김동현 #오늘부터운동뚱
    #매미킴 #권투 #종합격투기
    #내가바로 #핵주먹이다
    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krplus.net/CsOW9TPy2TKkqCchUHL04Fgjoin
    ▣ 맛있는 녀석들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 유튜브 채널 : krplus.net/u맛있는녀석들TastyGuys
    ◆ 페이스북: TastyguysOfficial/
    ◆ 인스타그램 : tastyguys_official
    ◆ 트위터 : Tasty_Guys
  • 엔터테인먼트

댓글 • 100

  • 민경장군
    민경장군 11 일 전 +14495

    여러분 봤져 봤져???!!!!!! 저라고요!!!!
    망원동 불🔥주.먹👊🏻👊🏻👊🏻👊🏻👊🏻

  • fanny411
    fanny411 3 시간 전

    진심 맞으면 죽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듦.... ㅎㄸ

  • go go
    go go 4 시간 전

    3:29 파이팅담당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잘못봤나했음ㅋㅋㅋㅋㅋㅋㅋ

  • 너그거아니
    너그거아니 5 시간 전

    김씨 문씨 유씨 앞으로 어쩌면 좋냐? 민경양이 저리 운동하면 지금도 장난아닌 딱밤 파워 풀업되겠는데.... 앞으로 쪼는 맛 할 때 민경양에게 딱밤 맞고 소리 내는 사람 한입만 하는거 아냐? 아무도 소리 안내면 민경양이 한입만하고..ㅋㅋㅋ

  • 슬기
    슬기 7 시간 전

    누나 교련세대였어? ㅋㅋ 상상도 못했다

  • 왕왕
    왕왕 7 시간 전

    나 뚱뚱한데 죽어도 운동안하고 생각없는데 이거보고는 하고싶긴함

  • 오렘
    오렘 7 시간 전

    11:09 아 귀여워 죽겠다 장군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 Lee
    S Lee 9 시간 전 +1

    평범한 분이랑 비교해서 보여주면 민경님이 탁월하게 잘하시는것 일반인들도 더 잘 이해할 것 같아요 :)

  • 바닐라
    바닐라 9 시간 전

    그... 장면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안나요..
    민경장군이 사람을 때리면 어떻게 될까봐.. 못 때렸다
    김동현 나도 그랬다.. 파이터 마인드다.. 했던 내용인데..
    분명 운똥뚱에서 본 것 같은데..

  • 샤먼킹
    샤먼킹 9 시간 전

    민경 장군님 살빠지셨네요

  • 송태환
    송태환 9 시간 전 +1

    격투기한사람들은 안다 저게 일부러 띄워주는게 아니고 진짜 존나 잘한다 ㅋㅋㅋ

  • Roo Bi
    Roo Bi 12 시간 전

    리듬체조도 시켜줘요. 손연재한테가서 ㅋㅋ

  • 헤일리
    헤일리 13 시간 전

    민경장군... 학창시절 체육선생님은 직무유기 아니야?

  • 김로하
    김로하 14 시간 전

    저는 복싱할때 자세 안좋다고 지적 많이 받았는데 언니는 정말 천재예요!

  • 5D건축도시
    5D건축도시 14 시간 전

    민경언니가 미술전공을 해서 관찰력이 뛰어나구나..춤을 춰도 잘 출 관찰력과 몸쓰는 능력이다..몸이 움직이는 원리를 눈으로 관찰하고 몸이 출력하네..👏👏👏👏👏

  • Joy J
    Joy J 15 시간 전

    여자는 남자 못 이기니 이딴 소리 하는거 진짜 듣기 싫었는데ㅋㅋ 민경님 하는거 보니까 겁나 시원해 나도 운동해야지ㅋㅋ 필라테스 이런거 말고 나도 복싱이나 주짓수 하고 싶다ㅋㅋ

  • Loulou
    Loulou 15 시간 전

    파워 장난아니다

  • 사랑꽃신
    사랑꽃신 16 시간 전 +1

    제가볼려구욧ㅋ
    6:06
    7:37
    8:45
    8:55
    10:52
    11:29
    11:35
    11:40
    11:47

  • 트리스탄
    트리스탄 18 시간 전

    하체는 언제 배워요. 이 누나 상체가 주무기 아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igi roro
    gigi roro 18 시간 전

    와 자극 쩐다 열정이 같이 불탄다 보고 더 열심히 운동할게요

  • 하하
    하하 18 시간 전 +1

    민경님좀 잘 챙기세요

  • 뉴스케어
    뉴스케어 일 전 +1

    조지포먼 훅이네. 흐느적 거리듯 붕 하고 날라와 뇌진탕 일으키는. ㅎㄷㄷ.

  • 이토란
    이토란 일 전

    아 운동하는 사람들 놀라는 표정보는게 왜케 희열감느껴지지ㅋㅋㅋㅋ내가 칭찬받는것도 아닌데 넘 좋아ㅋㅋㅋㅋㅋㅋㅋ

  • JH A
    JH A 일 전

    멋있어요

  • 뿌뿌통상
    뿌뿌통상 일 전

    와.. 진짜 복싱 안해본 사람은 모르겠지만 처음 배우는 사람이 허리를 저렇게 완벽하게 돌려서 펀치를 칠 수가 없습니다 ㄷㄷㄷ 진짜 운동천재 인정이네요

  • Unique Brown
    Unique Brown 일 전

    민경씨 물들어올 때 노 저어요.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 밥민디
    밥민디 일 전

    우리언니 돈 많이주라

  • LK O
    LK O 일 전

    와 진짜 격투게임캐릭터같다. 너무 잘하시는 것 같아요.

  • gu mong
    gu mong 일 전

    초보자 맞아? 스탭 밟는거 개신기하다ㅋㅋㅋ
    그냥 몸이 아는거야 뭐야ㅋㅋㅋ 와ㅋㅋㅋㅋ

  • 종박
    종박 일 전

    별 거 아닐 수도 있지만 훅 날릴 때 오른발 발끝 돌리는 거 신기하다... 초심자는 저렇게 잘 안되는데

  • Minkyung Kim
    Minkyung Kim 일 전

    건강뚱 김민경!!

  • 다혜
    다혜 일 전

    이 언니 개그우먼 말고 선수 했어도,, 성공했겠다

  • 김지은
    김지은 일 전

    언니 운동 싫어하는게 아닌거같아요 ㅋㅋㅋㅋ 점점 즐기고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피드백 나누시는 모습이 정말 좋아보여요 물론 오디오 안 비어야하니까 그런것도 있겠지만 자세가 멋져보임
    2:40은 진짜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까불엇ㅋㅋㅋㅋㅋㅋㅋ

  • lo Oloko ol
    lo Oloko ol 일 전 +1

    I love her so much 😍😍😍

  • 홍성환
    홍성환 일 전 +1

    우리나라는 금메달을 몇개나 놓친거냐 대체

  • Mskpopjrockobsessed

    She wants to quit and all athletes want her to join them cause she’s good at it 😂

  • 햄찌롱
    햄찌롱 일 전 +1

    방송국 놈들아!!ㅋㅋㅋ 체육보다 제육을 사랑한 사랑스런 그녀 멋잇음 bb

  • 박철호
    박철호 일 전

    민경 파이팅!!!!!!!!

  • 당신에게행운을

    전성기 효도르가 치는거랑 똑같네

  • Krystal Paige
    Krystal Paige 2 일 전

    I really think Minkyung have a talent for sport her movements are perfect 👌🏻

  • 1303박소은
    1303박소은 2 일 전

    나두 복싱 첨 할때 관장님이 와..힘이..오우..파워가 남자들보다 쎈데? 이러셨는데..다시 복싱 하고싶다 난 다리힘이 더쎄서 킥복싱 진짜 너무 해보고시포ㅠ 합기도에서 가끔씩 킥복싱 할때 때리는그맛..퐝!팡! 이소리..너무 그립다..

  • 조해인
    조해인 2 일 전 +1

    개그맨 데뷔하기전에 운동했는데 기억상실증때문에 본인은 기억을 못하지만 몸은 기억한다는 설 민다.

  • 음바페 축구개잘함ᄋᄌ??

    ㅡㅡㅡㅡ

  • ttmx s
    ttmx s 2 일 전

    김관장 역쉬~

  • 김보
    김보 2 일 전

    민경님은 하기싫어하는것 같은데 너무 재밌음ㅠ 묘한 대리만족ㅋㅋㅋ

  • jinri u
    jinri u 2 일 전 +1

    아니 그냥 경이롭고 진짜.. 팔들고 자세 잡는것만 해도 3분하기 힘들고 미트를 저렇게 소리나게 맞추는게 어려운데 어떻게 저렇게 정확하게 맞추지

  • sooyoung kim
    sooyoung kim 2 일 전

    저게진짜쉬운게아님

  • jinri u
    jinri u 2 일 전 +3

    와 진짜 민경장군 러시안훅 열번넘게 다시돌려봄... 미쳤다 진짜

  • K봉비
    K봉비 2 일 전

    와.. 장군님 진짜 장군님이셨어

  • k myang
    k myang 2 일 전

    아미친 운동하는 거 보고 먹는거 나오니까 더맛있어보여....어쩌란말이냐 ㅜㅜㅜ

  • k myang
    k myang 2 일 전 +1

    진짜 개멋있어 멋있어요 언니 존경해요

  • Jean Cara
    Jean Cara 2 일 전

    운동 절대 안 하는 운알못이 봐도 잘하는 것 같음... 보는데 나까지 살 타는 기분

  • JH K
    JH K 2 일 전

    언니 너무 멋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ㅠ 진짜 볼때마다 반함♡

  • sj kim
    sj kim 2 일 전 +1

    11:36 타격감 지린다 힘이 어마어마하네요....

  • 서윤
    서윤 2 일 전 +2

    야...처음하는 사람이 미트 저렇게 치는 거 말도 안됨....처음하면 툭....톡.....레알 이 소리난다고 대박이다 진짜......

  • sj kim
    sj kim 2 일 전

    민경장군 교련시대에요? 헐... 동안이시네...

  • 망고스틴
    망고스틴 2 일 전

    근데 저렇게 잠깐 배웠는데도 저정도면.. 반년 일년정도 꾸준히 배우면 어떻게되는거임...?

  • 박소연
    박소연 2 일 전 +52

    뚱뚱한 사람은 운동 못할꺼라는 편견을 깨줘서 고맙고 여자는 다 아리하고 보호본능을 일으켜야 아름답다고 생각을 부셔줘서 더 고맙다. 여자는 이래야 여자지 하는 그런 망상을 없애줘서 진짜 대박 좋다.

  • 김치맨
    김치맨 2 일 전 +1

    할거면 응원만해라 오지랖 존나 부리네
    나도 장군님 좋아하지만 예전부터 댓글들 왜저러나 싶었는데
    운동뚱으로 역겨움의 정점을찍네

  • Scott Yang
    Scott Yang 2 일 전

    14:54

  • a교령
    a교령 2 일 전

    선생님들이 잘하는 애들 편애하는거 솔직히 이해가네
    찰떡같이 알아듣고 잘하는데 가르치는 재미랑 보람 장난아닐듯

  • 갉낡
    갉낡 2 일 전

    1일 1훅 보러 왔습니다.

  • J Kim
    J Kim 2 일 전

    1주 170만

  • 드루와드루와
    드루와드루와 2 일 전

    저 앞으로 누나 앞에서 눈 깔게요

  • 김무명
    김무명 2 일 전

    진짜 감아치는거 어떻게 한 번에..

  • 훈장
    훈장 2 일 전

    움직이기는 싫고 파워는 쎄니 시즈탱크 시즈모드네

  • B Terry
    B Terry 2 일 전

    복싱을 했던 제 눈에 오늘 처음 배우신 분의 라이트 스트레이트가 저렇게 구사(6:30)된다는 건 정말 천부적이라는 것이 보입니다. 후반부의 훅에서는 이미 본능적으로 뒷발부터의 연동이 들어가네요. 대단합니다.

  • 탄탄대로보다단단

    너무재밋다 언니 진짜 재탕 존나돌리는중

  • 핑크여우
    핑크여우 2 일 전

    민경씨 더 예뻐진것 같아요 ^^ 운동도 너무 잘해

  • 아스날
    아스날 2 일 전

    민경장군 개극호ㅋㅋㅋㅋ

  • 박성환
    박성환 2 일 전

    투훅어퍼는 각이 잘 안 사는데도 저런 파워면 진짜 힘도 좋고 몸도 잘 쓰는것같다 배워서 자세 교정 제대로 하고 경기 나가면 진짜 ko시키고 다니겠다ㅋㅋㅋㅋㅋ

  • 갉낡
    갉낡 2 일 전 +1

    또 보러 왔습니다.
    둠둠팡 둠둠팡
    파팡 퍼펑 펑펑

  • 지승준
    지승준 2 일 전

    너무멋있자냐.......

  • NO레거시
    NO레거시 2 일 전

    성산동, 망원동에 ㅋㅋ 노는 애들 많았는데
    거기서 불주먹? ㅋㅋ 인정

  • Danny H
    Danny H 2 일 전

    @민경장군 민경양 매력쩔음,,, 운동 게속해서 더 멋진모습 보여주세요

  • 이훈석
    이훈석 2 일 전 +2

    투덜투덜하다가 막상 하면 또 열심히 하는데다가
    또 심지어 잘해 ㅜㅜ 이 누나 왜케 기엽냐고ㅠㅠㅠㅠ

  • 하루케잌
    하루케잌 2 일 전

    귀엽고사랑스럽고긍정적에너지가느껴지는여자언니

  • Syh인디
    Syh인디 2 일 전

    점점 민경장군이 무서워짐...
    다음은 킥복싱도전? ㅋㅋ
    나중엔 움직이는 흉기가 ㅋㅋ

  • 호잇
    호잇 3 일 전 +1

    훅이 돌아나오는게
    평범한 여자의 훅이 아니야...
    천재다

  • ekduddl29 kim
    ekduddl29 kim 3 일 전

    언니 나이거 입벌리고 봤엉ㅋㅋㅋㄱㅋ 가르쳐준다고 다 흡수해버리기 있냐고ㅋㅋㅋㄱㅋㄱㄱㄱㄱ
    아진짜 민경언니 계속해줭ㅋㅋ

  • 타코곰
    타코곰 3 일 전 +1

    방송에서 민경누님이랑 싸우면 다 져서 아무말 못한다고 했던게 거짓말이 아니라 진짜였구나..이젠 싸우면 지는게 아니라 향냄새 맡아야되는거고...

  • 리퓨퓨
    리퓨퓨 3 일 전 +6

    저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이 영상 보러와요... 진짜 보고나면 스트레스가 좀 풀리는 느낌 ㅠㅠ민경장군 펀치에 제 스트레스가 파괴되는 느낌이에요ㅜㅜ 사랑해여ㅠㅠㅠ

  • Ruru Lee
    Ruru Lee 3 일 전

    야... 저거 글러브 진짜 무거워서 저렇게 오래 팔 들고있기도 힘들텐데;;;

  • 슬슬
    슬슬 3 일 전

    와...이 언니 주먹 날리는 것 보소...

  • 거짓말하면짖는개

    오른속 훅 ㄹㅇㅋㅋㅋㅋㅋㅋ맞으면 기절각

  • Jelly Maing
    Jelly Maing 3 일 전

    추가 촬영 계속 시킬거면 출연료 더 주세요ㅠ 언니랑 한 약속 다 안 지키고 더 찍는 거니까ㅠ

  • SARo catcher
    SARo catcher 3 일 전

    동현님도 엄청좋아하시는거같음 ㅋㅋ

  • 박승용
    박승용 3 일 전

    민경장군 ! 파워 짱입니다!!!!!

  • 잭바우어
    잭바우어 3 일 전

    장군님 복싱술 쓰신다

  • 산도좋고바다도좋고

    ㅋㅋ 역시 우리의 민경장군♡♡♡

  • Dawn
    Dawn 3 일 전 +2

    와 댓글 보고 민경씨 스포츠 웨어 광고 얘기 나왔는데 진짜 소름돋음. 너무 멋있을 거 같음. 진짜 나도 첨에 살집있고 덩치있는 사람이 운동 잘한다고는 생각 못해봄. 진짜 슬림한 근육들만 진짜 잘하는 거라 생각했는데.. 헬스뚱보고나서는 정말 김민경씨가 스포츠 웨어 졸라 멋있게 광고하면 혹할거 같음.. 언더아머.. 리복.. 나이키.. 존버...

  • like swimdive
    like swimdive 3 일 전

    훅 저거 미쳣다 ㅋㅋㅋㅋㅋㅋ

  • 정쟈니
    정쟈니 3 일 전

    복싱 다니면서 여자회원들 많이 봤는데 체대 다니거나 운동경력 많아도 처음부터 저렇게 치는 여자 못봤음

  • stellar
    stellar 3 일 전

    와 진짜 말도 안된다. 난 있는 힘껏 쳐도 저런 묵직한 소리가 안나던데ㅠㅠ 부러워 너무

  • 라라
    라라 3 일 전

    닭갈비 크림 피스타?

  • 힘내333
    힘내333 3 일 전

    언니처럼강해지고싶어요~~~너무멋있어요 언니^^

  • 문학아재
    문학아재 3 일 전

    민;경이롭다

  • 정백경
    정백경 3 일 전

    와 미트 치는 소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라라
    라라 3 일 전

    조회수!!!!

  • tv훈훈
    tv훈훈 3 일 전

    체육계의 역사 바뀌었을텐데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