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선공개] 먹방계 원톱! 쯔양의 어마어마한 넘사벽 먹방 스펙?! 🍔🍟🥩🍖🥡🍣, MBC 210120 방송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1. 19.
  • 먹방계 원톱! 쯔양의 어마어마한 넘사벽 먹방 스펙?!
    🍔🍟🥩🍖🥡🍣
    ★★★More clips are available★★★
    iMBC
    www.imbc.com/broad/tv/ent/goldfish/vod/
    WAVVE
    www.wavve.com/player/vod?programid=M_1000794100000100000&page=1
  • 엔터테인먼트

댓글 • 70

  • 항상좋은일만
    항상좋은일만 56 분 전 +1

    히밥이 더 잘먹는뒈!!!

  • 뱅지
    뱅지 일 전

    진짜 연예인들 실제로보면 다들 체구 겁나 작고 말랐을듯.....확실히 방송카메라가 엄청부하게 나온다니깐....방송에서도 말라보이는애들은 실제로보면 뼈다귀 아닐까 진짜 ...?

  • Husna Aghniya
    Husna Aghniya 일 전

    Tzuyang is everywhere now!!! 😍

    • Husna Aghniya
      Husna Aghniya 일 전

      She’s now getting more energy and so much more confident🥰

  • 강형욱도 때린 개

    테이햄도 엄청잘드시던데 ㅎ

  • 박허니
    박허니 2 일 전

    15인분이면 나 혼자 한달동안 먹어야함

  • nasuyasumi 1
    nasuyasumi 1 3 일 전

    히밥이 더 낫다

  • Sophia
    Sophia 4 일 전

    No English subtitles but I'm still watching it for Tzuyang ❤️❤️❤️
    Any international fans of Tzuyang 🙋🏻‍♀️

  • boy20808
    boy20808 5 일 전

    관종

  • 태양
    태양 5 일 전

    😅😅😅👍🏻👍🏻👍🏻

  • Ellen Catrionah Jemmy

    Im fan off u Tzuyang-ssi...❤❤❤❤

  • Santiago Jung
    Santiago Jung 6 일 전

    비빔면은 한봉지 양이 작아서 한사람당 8개먹는거 딱이긴한거같네요 쯔양말처럼

  • Aisyah Rufazli
    Aisyah Rufazli 10 일 전

    Her cheek bigger

  • 전영미
    전영미 11 일 전 +2

    캠이랑 넘 다른데

  • 천세연
    천세연 11 일 전

    예쁘당

  • 김
     11 일 전

    쯔양 유튜브에서 볼 때도 걍 저렇게 생겼는데... 근데 옷이 좀 더 부해보이게 만드는 듯

  • Otan / Black tabby cat

    Subtitle subtitle !!!!

  • ᅩᅮᅣ
    ᅩᅮᅣ 11 일 전 +1

    쯔양이 특히 저날 얼굴이 좀 부은거일수도 있지않음??

  • 이ᄋᄋ
    이ᄋᄋ 12 일 전

    햄최몇....이거 뚱녀들 비하 하는 말로썻던건뎅...

  • 정은경
    정은경 13 일 전

    미치x

  • 나를바보로아는거야

    노사연

  • 양양이
    양양이 14 일 전 +2

    나오지 마라

  • 꽃비
    꽃비 14 일 전

    우리 쯔양 누가저릏게 옷입혀놧어 ༼༎ຶ෴༎ຶ༽

  • T L
    T L 15 일 전

    나만 쯔양 살쪄 보이냐.... 방송이라 너무 다르다...

  • 짱스마일
    짱스마일 15 일 전

    살찐게아니고 티비에서는얼굴이통통하게나오는거구나 유투브에서날씬하게나오던데

  • 선지니
    선지니 16 일 전 +2

    진짜 극혐이네 ㅠ 난못나올거같은데
    대단하네 참 ..ㅠ

  • 지훈
    지훈 16 일 전

    예쁘다..

  • 정준철
    정준철 17 일 전 +1

    쯔양이 잘먹긴하는데 히밥나온뒤로 쯔양이 적게먹는것같음

  • 노는게조아
    노는게조아 17 일 전 +2

    쯔양 좀 통통해진거같다ㅋㅋ

  • do wkr
    do wkr 17 일 전

    쯔양은 전생에 엄청 크지만 마음착한 장군이었을거같음. ㅋㅋㅋㅋ...

  • 김봄
    김봄 17 일 전 +3

    쯔양은 연예인도아닌데 라디오스타에나오네

  • 민희
    민희 17 일 전 +2

    왜저런애는방송출연시키노

  • Han Solo
    Han Solo 17 일 전

    Tzuyangggg 😭😭❤️❤️❤️

  • 탱글순규
    탱글순규 18 일 전 +1

    펜으로써 광고한건 인정하라는게 인정하는게 그리 힘든거냐 첫방부터 펜인데

  • 탱글순규
    탱글순규 18 일 전

    이제까지 내가 쓴건 개벵신 같아 보이것넾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탱글순규
    탱글순규 18 일 전 +1

    내가 왜 충청북도 옥x 이걸 쓸까 잘생각해 초심 ... 에휴 .. . ㅅㅂ 잘생각해 악플같지 ..
    .... 니가 한거을 돌아봐!!!!

  • 탱글순규
    탱글순규 18 일 전 +1

    다 지웠는데 ㅋ키켓 킼캿텟

  • Ill IlIIIlIlll
    Ill IlIIIlIlll 18 일 전 +39

    와.. 방송이 진짜 살쪄보이게 나오는구나..

  • 탱글순규
    탱글순규 18 일 전 +1

    충청북도 옥x 에휴 버터틸수잇것냐 숙제지 인정할건하자 ... 펜이야 . 너 첫방부터 보던 펜 ... 그런데 사람이 죄책감이 없으면 안돼 오해 에휴 죄책감 뻔뻔하게 오해 가게도 오푼 햇잔아 인정 힐건하자 유트브 역겨워서 너무 뻔뻔해 구렇게 평생ㅍㅋㅋㅋㅋㅋ 에휴 한심한 인간앞마지막이다 너하고 나하고 누가 더 잘살까? 던많으면 짱땡 .....

  • 김윤철
    김윤철 19 일 전

    쯔양님 이쁘고 최고에요
    쯔양님 한가지 부탁 드립니다
    먹지않는 밑반찬는 주문할때 빼어달라고 부탁드려요
    음식물만 줄여도 환경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됩니다
    쯔양님 앞으로도 파이팅요

  • 므으
    므으 19 일 전

    엥.. 전혀 평소보다 부하게 나온다거나 옷이 이상한다던가 그런 생각 전혀 안 하고 재밌게 봤는데.. 너무 꼬여서 보는거 아닌가 ㅋㅋ...

  • 민트초코칩
    민트초코칩 20 일 전 +1

    엥? 히밥이 더 잘많먹는데?

  • 전정권
    전정권 20 일 전 +1

    넘이뻐 쯔양 ♥

  • 임뻥
    임뻥 20 일 전 +1

    먹방원탑 히밥아닌가?

    • 임뻥
      임뻥 17 일 전

      히밥먹는걸 안봤나보네요 가서함 보세요

    • 최은은
      최은은 17 일 전

      많이 먹는건 쯔양아님?

  • Hà Anh Đặng
    Hà Anh Đặng 21 일 전

    Engsub please :((

  • piero del
    piero del 22 일 전 +2

    노사연 느낌 나만 든게 아니네

  • 서승운
    서승운 23 일 전 +3

    옷센스는 최악이네.

  • 대대경북예고졸업생

    얘 도대체 얼마나 잘처먹길래 처먹는걸로 방송에 이렇게 나오냐?????게스트 선정이 참 저급하네 많이 처먹는걸로 아이고 내 전기세

  • Messi J
    Messi J 24 일 전

    아이 진짜 고래때매 터졌네 자존심 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lly Khor
    Ally Khor 24 일 전 +8

    와.. 유튜버만으로도 티비에 나올정도로 유명해질수 있구나..

  • 쯔양아차단박지마ᅲᅲ

    정무박이 욕먹을떄 : ㅋㅋ 쌤통이다 응~ 고정댓글 안내려~ 욕먹으라고 고정댓글 해놓은거야~
    지가 욕먹을때 : 고소하겠습니다.
    번외
    정무박근황 물어보면 : 악플러 취급하면서 바로 차단
    그래놓고 저의 잘못이기때문에 악플을이해하려고...ㅇㅈㄹ하면서 현자인척

  • 김동희
    김동희 25 일 전 +3

    요즘은 히밥 아인교

  • 멍멍아달려라
    멍멍아달려라 25 일 전

    쯔양 귀여워!!

  • 천재원
    천재원 25 일 전

    진짜 댓글들 꼬라지가 왜이러냐 볼때마다 눈 찌푸러지게

  • 화평
    화평 26 일 전 +2

    생명은 귀하고
    목숨은 하나뿐인데
    의학적으로도 저렇게 계속 오래동안
    심하게 많이 먹으면 건강에
    너무나 위험한건데 오히려
    부추기고 좋아하는 사람들이 더욱많고 왜 위험하다고 진지하게
    말해주고 막는사람이 없는걸까요 ..? ㅠ
    쯔양이 진심으로 걱정됩니다

  • w_ Sora
    w_ Sora 27 일 전

    라스하면 이준이지~

  • forgiveme imnoob
    forgiveme imnoob 28 일 전 +3

    ㄹㅇ 노사연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플이라고 고소하면 노사연님이 쯔양님 고소하셔야돼요 고소 ㄴㄴ

  • 쩡니
    쩡니 28 일 전

    쯔양님 역시
    모든 왕입니다ㅎ

  • 쉐프택규
    쉐프택규 개월 전 +1

    라디오스타 피디 통장조사가 시급하다

  • 아레나
    아레나 개월 전

    이야 쯔양 멋지게산다
    공중파 출연😀

  • 김레이나
    김레이나 개월 전 +5

    저렇게 많이먹은 후에 소화시키는 과정이랑 소화 다 되고나서 또 저만큼 먹는 과정을 라이브로 찍는다면 진짜 대식가 인정.. 그거 아니고선 먹고 어느정도 시간지나고 바로 방송 끄는거는 그 어느 비제이건 먹토로 밖에 생각이 안듬...많이 먹는다고 알려진 유튜버중에 그렇게 하는 사람이 있는지 모르겠네.. 유명 대식가 유튜버중에 많이 먹고 인성 좋아서 선플밖에 없는 그 분도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 등쪽에 색소침착 되어있던데.....

  • djdhfhs eheye
    djdhfhs eheye 개월 전 +6

    뭐냐 범죄자가 공중파도 출연?

  • 비비드
    비비드 개월 전 +4

    저런 쓰레기사 공중파나온이상 끝났다 ㅆ

  • Malaysia Amy TV
    Malaysia Amy TV 개월 전 +1

    난 쯔양언니 너무좋음
    다른 유튜버들은 먹뱉하는데 이분은 안함
    그 뒷광고 논란때문에 속상했을텐데..
    쯔양언니 홧팅!

  • C hris
    C hris 개월 전 +12

    절대 돌아오지 않을 것이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 아갈페이
    아갈페이 개월 전 +6

    하는거라곤 먹고싸는게 일인데 희안한 세상 ㅎ

  • gun cho
    gun cho 개월 전 +6

    티비 나오니 급노화 왔노 ㅋㅋㅋ

    • K.눈이부시게
      K.눈이부시게 개월 전

      다시 동안됨. 요즘 살빠져서 턱선 완벽 살아났고
      전성기 미모 다시 회복됐음 실제로 보면 눈부신다함. 한번도 못봤지만..

  • 까꿍이
    까꿍이 개월 전 +8

    아니 누가 섭외한거야? 라디오스타도 셔터내릴때가 됬나 비제이를 섭외하네 수준 존나 떨어지네

  • Sun Kist
    Sun Kist 개월 전 +11

    댓글들 참 못났네. 남 조롱하기전에 자기 자신들이나 돌아보길.

    • djdhfhs eheye
      djdhfhs eheye 개월 전 +1

      '절대'다시 돌아오지않는다매?? ㅋㅋㅋ

  • h.s s
    h.s s 개월 전 +6

    백번천번 얘기하는건데
    남들 처먹는걸 왜보는거냐 진짜이해안됨

    • 최은은
      최은은 17 일 전

      느그어매 시장에서 붕어빵파는건 왜 사야하는거냐?

    • 비둘기
      비둘기 개월 전

      @Woojin Jeong ?

    • Woojin Jeong
      Woojin Jeong 개월 전

      @비둘기 우린 니 댓 볼 가치랑 시간도 없는데 백번천번 왜쓰냐 진짜이해안됨

    • 비둘기
      비둘기 개월 전

      -ㅂㅅ-

  • 콜라는 역시 코카콜라

    며루치하나가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